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종구야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종구야 전체글ll조회 14319l 4
02.

















[EXO] 대한민국의 의사로 산다는 것은, 02 | 인스티즈




"빨리 OR(수술실)잡아!"



응급실로 뛰어들어가니, 한 쪽 침대가 비명과 울음소리가 섞여 난장판이다.
주부인 듯 싶으신 분이 믹서기에 손가락이 절단되었는지 한 쪽 손가락이 아예 절단되어 실려왔다.

"인턴, OR잡고, 성형과 신경과 아무나 불러. 아까 김준면선생님 뵜는데. 그리고 마취과도 연락하고 "
"네"

틈바구니 속으로 헤쳐 들어가니, 당직 근무 중이었던 응급의학과 쪽 선생님이 오더를 내린다.




[EXO] 대한민국의 의사로 산다는 것은, 02 | 인스티즈
순식간에 침대가 수술실로 옮겨지고, 수술실이 분주해진다.
응급실 당직인 세훈이는 인턴이 없을 때 수술실에 들어가므로, 내가 대신 들어갈 채비를 한다. 하루에도 몇번을 소독칠을 하는건지.
소독칠을 하고 메스도구를 정돈한 뒤, 순식간에 찍혀 들어온 X-Ray 파일을 정돈한다.
전신마취를 한 환자가 들어온다. 흰 붕대는 순식간에 붉게 물들어지고, 붕대를 풀러 수술부위를 고정시켜 놓는다.
절단사고의 경우 신경의 복구도 중요하고, 손가락을 이으는 봉합도 중요하다.

[EXO] 대한민국의 의사로 산다는 것은, 02 | 인스티즈

[EXO] 대한민국의 의사로 산다는 것은, 02 | 인스티즈


나란히, 백현 치프와 김준면 교수가 들어온다. 교수가 없을 시 치프와 레지던트 4년차는 수술권한이 있다.
 마스크를 씌워 드리고 가운을 입히니, 수술이 시작된다.





"사고시간"
"지금부터 한 2시간 정도 지났습니다"
"믹서기?"
"네. 믹서기에 갈린것 같네요"
"아이고-참"



돋보기를 쓴 백현 선생님이, 이리저리 매만지며 여러 질문들을 하고, 접수받았던 인턴이 사고경위를 알려주자, 
쯧쯔- 하며 혀를 찬다. 그래도, 공장기계에 의한 절단은 노답이다. 절단이 되면서 신경을 다 뭉게버리기 때문에, 완벽히 복구를 못시키거든.
믹서기는 순식간에 절단을 하는 바람에(?) 그래도 공장에서의 절단보다는 복구가 쉽다고들 한다.

"여기, 여기를 좀 이어서 묶고, 곁신경은 어느정도 복구 되겠지. 뼈는 교수님이 붙이셔야 할것 같고... 여기 잘 붙잡고 있어.석션. 잘 해라. 괜히 엄한 신경 빨아드리면 죽어"

이리저리, 절단면을 보고는, 곧바로 봉합수술을 시작한다. 
뼈와 굵은 신경들을 이어 봉합하고, 김준면 교수님도 이어서 수술을 하는데,

"야, 똑바로 고정시켜!"




순간 석션을 잡고 깜박 하고 잠이든 인턴이 벼락을 듣는다.


백현쌤도, 준면교수님도 모두 밝고 좋으신 분이다. 수술가운만 입을 때만 빼고.
수술가운 입고 미친 완벽함은 김민석 교수가 지존이지만, 그 선생에 그 제자라고, 백현쌤도 장난아니게 사포다. 김준면교수님은, 나지막하게 얘기하는데, 그게 더 소름돋고.













다섯시간의 봉합수술이었다.



정리하는 수술실을 나와, 보호자들에게 환자 상태를 보고하고, 샤워를 하고 인턴실로 복귀하니, 아침 9시를 훌쩍넘어가 밝아져 있다.






"환자 어떠냐"
"괜찮아. 그래도 시간 별로 안지나서 신경 별로 안죽었다고 재활 잘 받으면 사는데 큰 지장 없을 거라더라"
"다행이네"
"회의 몇시였더라"
"10시. 좀 눈 붙여"




병원에는 교수회의, 병원전체회의, 간부회의, 과 회의, 주 회의, 월 회의 등등 여러개가 있다. 이중에서 인턴들이 들어가는 회의는 주회의와 월회의, 그리고 지정 인턴이 참가하는 레지던트 회의가 있다.
지랄맞게도 오늘은 주회의였다.
주회의라 하면, 인턴하고 레지던트들 탈탈 털리는 날이다.
그 주에 들어온 응급환자들을 다 교수들께 보고하고, 호전 상태를 확인하고.
처리 잘못되었으면 오더를 내린 레지던트들이 줄곧 털리는데, 그러면 이제 오더 받은 인턴들이 존나 까이는거다.
가끔, 당직중에 실무처리가 잘못 되었을 경우나, 환자에게 투여되어야 할 약도 기록상에 나오지 않았으면 그냥 그자리에서 화형 한번 당한다 생각하면 된다.



9시가 넘어가는데 10시 회의라. 지금 자면 아마 못일어날 것이다.
눈 좀 붙이라고 눕히는 세훈이의 손을 뿌리치고 커피포트로 가니, 독한 년이라며 혀를 찬다.
나는 쪽잠을 못자. 잘라면 두시간 이상은 자야된다고.
반 유체이탈 상태에서 중얼대니, 힘내라며 박카스를 하나 준다. 응급실에 왔던 할머니가 주셨다면서.


요즘엔 박카스에 하트모양 스티커도 붙여서 나오나- 소아과 게시판에나 붙여있을법 한 작은 빨간 하트 스티커가 삐뚤게 붙여져 있는것을 보고 무심코 생각했다.




할머니가 붙여서 주셨나?


































"아, 또 뭔 저녁식사입니까,"
"잔말말고 따라와. 오늘은 절대로 못 빠져나갈거다"
"아, 저 어제 들어온 환자 확인해야해요. 못갑니다"
"준면아"
"네"


깊은 병원장의 한숨에도, 미동도 하지 않는 준면이다.


30살에 대학병원교수라.생각도 못하는 젊은 나이이다.
김민석 박찬열도 마찬가지이고, 그 셋은 그들과 같은 레벨의 교수들 중에서 역대급으로 최연소일 것이다.
과학고에서 조기졸업을 하고, 특기자로 군대를 스킵한 뒤, 그냥 모든 시험을 한번에 통과한, 그 해에 동시에 세명이나.
사실, 저들 밑에 있는 치프들도 원래 따지면 인턴이나 레지던트 1년차여야 하는데 3,4년차들이니 모두 비현실적인 나이이다.
준면 세대부터 대거 들어온 과학고 조기졸업자들은 1년 일찍 졸업하면서도 시험도 빨리 통과해서 점점 더 의사의 연령을 낮추고 있다는 뜻이었다.
어튼 그렇게 뛰어난 아들이 자기의 명예를 물려받아 병원의 중심이 되었으면 좋겠으나, 어떻게 그렇게 제 어미를 닮아서는, 


"안갑니다. 아버지."



심지어 과장끼리와의 저녁식사조차도 모두 거부하는 아들놈 덕분에 여간 속이 썩는것이 아니다.



"준면아, 요즘 이 애비의 힘이 과거와 같지 않아"
",,,,,"
"빨리, 조금이라도 남아있을 때 너한테 나눠 주고 싶다. 김재준이 이 자리를 가져간다 생각하면, 지금도 자다가도 깨"
"걱정마세요. 민석이도 이 자리 관심 없습니다"
"그건 모르는 일이야"
"......아버지"
"하여간 그런 쓸데없는데에는 네 엄마를 닮았구나"
"...그런 엄마를 사랑하셔서 저를 만드신것 아닙니까?"
"이..!"


순간 들어올려진 손에 살짝, 눈을 감으니, 한숨과 함께 손을 내리는 아버지.
가장 건드려서는 안되는 곳을 요즘들어 건드는 준면도, 그 곳이 건드려지는 아버지도 모두 편치 않는 순간이었다.

준면은 사실 지금 현 병원자의 부인의 아들이 아니다.
드라마에서나 나오는 첩의 자식이라는 자가 김준면이다. 아니지, 본부인이 준면의 어머니 되는 사람이고
순하고, 여자다운 준면의 어머니를 가장 사랑했지만, 자신의 권력을 위해서 어쩔수 없이 강한 여자와 재혼을 하고 준면의 어머니를 외면했던 아버지였다.
그것을 다 알고도, 가장 싫어하는것을 어거지로 시키면 어쩔수 없이 빼드는 칼이 그것밖에 없다.



"네 뜻이 그렇다면 굳이 강요해서 자리를 만들고 싶진 않아. 하지만 곧 후회할꺼다. 의사라는것은 의술로만 되는게 아니야"
"제가 의술로도 된다는 것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만큼, 준면의 제 아버지의 생각을 반증해 보이겠다는 생각은 굳셌다.




















"아버지 호출때마다 술마시네. 병원 임원 선거기간에는 병원 출근을 안하시게?"
"저자식이 꼭 남일처럼 말하네. 새꺄. 다음 차례는 너야 임마"
"아.......썅"
"복잡한 것들. 그냥 나처럼 다른 병원으로 확 취직을 했어야지"
"꼭 니네쪽은 너를 내놓은 자식 취급하는 것처럼 말한다?"
"내놨지. 집을 안들어가잖아~ 그렇게 내놓다가 또 임원 선거나 기업 채택기간에는 하나밖에 없는 아들이 되지. 씨발"
"니가 고딩이냐? 말끝마다 시발시발 거리고. 하여간 철 덜들은 놈"
"아 몰라. 나도 존나 복잡해요. 이번주가 할머니 생신이라고. 거기 가면 이제 두달만에 아버지 보는건데. 뻔하지 뭐"


퇴근하자마자 민석과 찬열을 끌고 한마디 말도 없이 소주를 들이키는 준면을 한심하다는듯이 한마디씩 내밷는 그들.
아니꼬운 시선으로 한마디씩 툭툭 뱉는 그들이지만, 환경이 비슷하기에 그 누구보다 준면을 이해한다.
찬열의 아버지도 옆 대학병원의 한가닥 하시는 임원이다. 집에만 가면 그렇게 연줄을 이어보겠다고 기를 쓰는 아버지가 짜증난다며 성질을 부리곤 했었다.





"어, 이쁜이다. 이쁜이"
".....쟤 우리병원 인턴 아니야?"
"인턴 2년차. 김여주."
"..미친놈. 쟤도 너 알아?"
"아니. 나만 알아. 도경수한테 선생님, 선생님 그러면서 웃는거 보면 착하기도 하고. 
 회의록 작성해 오라고 막일도 시켰는데, 밤새서 다 해가지고 오더라. 착실하니 완전 내스타일이야."
".......술이나 마셔라."
숨가쁘게 바쁜 해를 지나고 막 숨을 돌려 여자에 휘둥그레지는 레지던트 3년차도 이정도 팔불출은 아니겠다-
일주일에 한번 있는 퇴근날인지, 포장마차 뒤로 지나가는 인턴을 보며 신상을 읊는 박찬열을 보며 민석이 혀를 끌끌대며 술을 부어준다.




저 덜렁이가 뭐가 좋다는거지- 민석은 이해할 수가 없었다.
오늘도 인턴 2년차라는 애가 주사기에 약 정량을 잘못해서 환자한테 들이부으려던것을 간신히 막았었다.
얼굴은 곱상하면서도 야무지게 생겨서는, 어째 저렇게 사람의 관심이 필요한지, 
게다가 저 자신이 생각해도 안쓰러울 정도로 자신한테 많이 걸리는 여주였다.
습관적으로 제 한쪽 눈썹을 치켜올리며 경수의 차로 보이는 차에 타는 김여주를 쓰윽- 훑어본다.




아무래도, 박찬열만 찜한게 아닌것 같다.














































오랫만에 퇴근이라는 것을 한다.
퇴근이라고 해봤자 PDA를 최대로 켜놓고 사복으로 갈아입은 뒤 병원 옆에 붙어있는 원룸에서 자는것 밖에 없다.
회의 차트들을 챙기고 나와서 천천히 포장마차 지역을 지나, 횡단보도를 건너려는데,


"여어- 김여주!"
"...어! 경수쌤!"


빵빵- 클락션에 뒤를 도니, 빙글빙글 웃으며 손을 흔드는 경수선생님이 계신다.

"퇴근이야?"
"네. 한달만이네요"
"우아. 좋겠네. 집 어디야, 태워줄께. 여자가 이밤에 막 혼자다니고말이야. 그러면 안되요!"

소아과 선생님도 아닌데, 어찌나 말투가 조근조근한지, 스리슬쩍 웃음이 나온다.

"그럼, 실례좀 할께요-"

언능 타! 결국 한소리를 듣고서는 앞좌석에 타니, 여유롭게 우리집 쪽으로 차를 모신다.




경수쌤은, 아무래도 인연이 깊다. 아니, 그 김종대 변백현 도경수, 그 삼총사와 인연이 깊다고 해야하나?
레지던트계의 김민석김준면박찬열이라고 하던가- 이들과 다른점은, 아무래도 존나 시끄럽다는것...?
그게 나와 잘 맞았던것 같다.
인턴 1년차, 아무것도 모른 채 떨렁떨렁 응급실 당직을 서는 날, 이 셋은 레지던트 2,3년차였고, 우연히 날짜가 같아 나란히 당직을 맡는 날이 많았다.
아마 그 셋이 교수 3총사와 같았다면, 어후. 생각만해도 소름돋는다.
항상 의사 가운을 펄럭펄럭대면서 뛰댕기며 몸싸움을 불사르는 백현쌤과 종대쌤. 그 사이를 중재하는(발로 차서 제지하는) 경수쌤. 
그래도 맨날 막내인턴~막내인턴~ 이러면서 많이도 챙겨줬었다. 이럴땐 저렇게 빠져나가는거야. 이런건 안하는게 좋아...뭐...이런...거...






"그래서, 제가 막 주사로 약을 투여를 하려고 했는데!"
"그랬는데?"
"막 김민석 교수님이...'미쳤냐!!!!' 막이러는거에요"
"어휴. 그래서?"
"아 그래서...뭔가 하고 봤더니, 제가 용량을 제대로 안맞춘것 있죠? 아진짜. 이런건 인턴 일주일차도 안하겠다면서 엄청 깨졌어요"
"에구. 호되게 당했겠네. 하필 김민석교수님이야. 왜.ㅋㅋ"

경수쌤이랑 얘기를 하면, 나지막하게 들려오는 맞장구도 들을 만 하다. 한마디하면 얼쑤~하고 추임새를 넣어주고,
한마디하면 좋다~하고 감탄사도 넣어주고ㅋㅋㅋㅋ
쫑알쫑알, 오늘 김민석 교수에게 깨진걸 다 털어놓다보니, 어느새 집 앞이다.









"아~ 가기 싫어요!"
"얘봐봐. 가기싫어요? 어떡하지? 그럼 우리 여주 집에 들릴까?"

서늘서늘한 에어컨 바람도 시원하고, 한참 신나게 떠들고 그냥 집에 들어가기가 싫어 말도안되는 투정을 부리니
하하거리며 시원하게 웃다가 내 볼을 쭉 늘리며 나를 놀려댄다.
어우, 능글거려! 내일 뵈요 쌤! 이러고 집에를 들어가는데,




"맨날맨날 데려다 줄께. 다음 퇴근때는 직접 전화해!"





라며, 나를 기어이 심장을 부여잡게 만든다.
저인간이. 진짜. 나는 오래살고 싶단 말이다!
































삐이이이이이ㄱㄱㄱㄱ!!!!!

11시에, 샤워도 하지 않은채 자면 뭐하나, 2시에 울린 PDA는 결국 퇴근을 원점으로 돌렸다.




...김민석교수?!
자다가도 벌떡일어나 다소곳하게 전화를 받으니


"야, 너 김복남환자 신경제 뭐넣었어."
"....잘 기억이 안나는데요.."
"누가 혈압있는 환자한테 혈압제 섞어 투약하래! 당장 복귀해!"
",,,,알겠습니다!"


신경과 환자들은, 약물도 복잡하고 환자의 복합질병에따라서 같은 질병에도 들어가는 약물과 투여시간이 제각각이라 실수하기 일쑤였다.
특히 약한 난독증 증세가 있는 나로써는, 정말 죽어버릴것 같았다. 일부러 빨간펜으로 적어놔서 그래도 투여 내용은 착실하게 지켜왔는데, 
하필이면 하루에도 몇번씩 저승을 왔다갔다하는 혈압있는 뇌졸증 환자를 대상으로 실수를 저질러버렸다.
미친년, 소리가 절로 나와 다리에 힘이 풀리면서도, 본능적으로 외투를 입고서 달리기 시작했다.








김민석교수한테 짤려도 좋으니, 환자가 살았으면 좋겠다. 라는 심정이 들었다.




















우와아아앙규ㅠㅠㅠㅠㅠㅠ메디컬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나...자소서써야하는데 왜 이거쓰고있는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여러분이 재미있으시다면...!!!(작가가 제일 신명나게 쓰고있는게 함정)

...과연 작가는 여주에게 몇명의 남자를 꽈서 우글우글 설렘팡팡을 만들어 줄까!!!! 가장 매력있는 의사선생님은 누가될것인가!!!!!

사랑하는 암호닉_등록순입니다!

뚱이/ 냐옹/ 곰탱이/ 에이드/ 체리/ 두근세근/ 유명한/  보름달/ 구금/ 넙죽이/ 모카민트/ 헤헿/ 플랑크톤회장/ 꿍디/ 팔찌/ 양양이/ 쮸쀼쮸쀼/ 코카첸/ 성장통/ 백도월드/ 가란/ 핫초코민석/ 예찬/ 삉삉/ 도라에몽/ 찬열이쉬해?/ 쎄쎄쎄훈/ 치킨/ 망치/ 벨레/ 오구후니/ 민정밥/ 레몬티/ 금요일에만나요/ 로운/ 치즈/ 꿀벌/ 토닉/ 칸츄리콘/ 붉은색



암호닉은, 최근글에 박력있게!
**************암호닉*************이렇게 달아주세요!!



혹시, 메디컬에 어울리는 브금이나 배경이 있나요? 그렇게 수없이 봤던 병원배경들이 왜 다 맘에 안들지...퀄럭
혹시 있다면! 추천좀 부탁드려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104.42
넌우ㅏㅁㄴㅇ뢈ㄴ어로만ㅇ
9년 전
비회원104.42
헐ㅇ 저 1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회원 주제에 1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언제나 잘보고 잇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
넙죽이~
9년 전
독자4
ㅋㅋㅋㅋ 넙죽이예여 ㅋㅋㅋ 학원숙제 하다가 알람듣고 ㅋㅋㅋㅋ 바로왔는데 나는 왜때문에 1등이 아닌가 ㅠㅠㅠㅠㅠㅠ 자까님 고3이세여? 왠 자소서예여? ㅠㅠㅠㅠ 하긴 요새 수시시즌이지여 ㅜㅠㅠㅠㅠㅠ 여주 난독증 있으면 어케 ㅠㅠㅠㅠ 차트 완전 ㅋㅋㅋㅋㅋ 지렁이글앀 ㅋㅋㅋㅋ어떻게 읽엌ㅋㅋㅋㅋㅋ ㅠㅠㅠㅠ 고생길이 열렸네여 민석교수님 좀 헤아려 주시떼... 윗물이 맑아야 아랫물이 맑다지만 너무 맑으면 살던 물고기 다죽어여 아랫사람 좀 품을줄도 알아야 된다능... (물론 투약실수는 가루약이 되도록 까여도 할말이 없지만...) 저도 술먹고 싶네여 ㅋㅋㅋㅋㅋ 맥주한캔 사러 나갈까봐여 ㅋㅋㅋㅋㅋ
9년 전
종구야
고3.......수시를 쓰는데...대학마다 과가 달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주 죽을맛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
***************니나노*****************
9년 전
독자8
ㅠㅠㅠㅠ저번에 암호닉 신청했는데 ㅠㅠㅠ안됐나봐요 ㅠㅠㅠ 그래서 다시!!신청해요 ㅠㅠㅠ오늘도 왤케 재밌죠 ㅠㅠ 와 이게 진짜 로맨스랑 메디컬이랑 적절하게 잘섞으신것같아요 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5
********엔야***-**** 이렇게 달면 되나요? ㅋㅋㅋㅋㅋ
하 진심 완전 취저 탕탕!! 이런 메디컬 픽 완전 좋아해요 ㅠㅠㅠㅠㅠ
그런데 혹시 의과 쪽이세요? 되게 잘 아시는 거 같아서요!! 신알신하구 갑니당ㅋㅋ

9년 전
종구야
그쪽에 관심이있고 친구가 의대 준비를 하고 있어서요...저는...자연과학과구요!
9년 전
비회원235.242
어후..여주야..약물투여에실수를하면어쩌니..큐ㅠㅠ
9년 전
독자6
몇 명이 아니라 다 꼬셔서 설렘사를 하게 해주었으면. 은 실은 지금도 설레구 조하요 ㅠㅠㅠㅠ 아이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여ㅠㅠㅠ
9년 전
독자7
와아...퓨ㅠㅠㅠㅠㅠㅠㅠ심장 부여잡ㄱ 보게 만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취적ㅍㅍㅍㅍㅍㅍㅍ퓨ㅠㅠㅍ퓨퓨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01.214
성장통이에요.....왜....이건 읽으면서 기가 막 빨리는지 ㅠ ㅠ 의학계 정치 스토리 ㅠ ㅠ 그래도 다행인건 뭔가 3총사 같은게 귀여워요 ㅎ ㅎ 민석이는또 우리 여주를 얼마나 혼낼까요.....여주 화이팅.....
9년 전
독자9
여주사고치는클라스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
**************꽃님이***********신청할께요♥ 저번편에도 대작예감이 든다고 댓 남겼었는데 역시나역시나 유후!!!! 자까님 짱짱 담편도 기다리고 있을께용♥♥♥
9년 전
독자11
냐옹이에요!
여주ㅋㅋㅋㅋ민석이한테 엄청 까일 것 같은데요? 뭔가 사고치는 것마다 대형사고 스멜이~근데 한참 인간같지 않은 생활을 해야하는 피곤한 인턴이ㅜㅜㅜ약간의 난독증까지 있으면ㅜㅜ진짜 순간순간이 힘들 것 같아요ㅜㅜ

9년 전
독자12
작가님잘보고가요!민석이가저는너무좋네여....ㅎ하하하ㅏ하하핳메디컬도잘쓰세요짱짱
9년 전
독자13
으엉ㅠㅠㅠㅠㅠ메디컬ㅠㅠㅠ사랑해여ㅠㅠㅠㅠㅠㅜ제진로도 의학쪽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런의사쌤들없겟죠......
9년 전
독자14
**************옥금*******************

1,2화 연속으로 보고 왔더니 현기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메디컬쪽은 아무래도 쓰시기 어려우실텐데 전혀 막힘없이 잘쓰셔서 감탄.......! 거기다가 완벽한 여주가 아니라 뭔가 허점발견! 하는 여주라서 어쩐지 정도 더 가고 위에 치프랑 선배들이...........워후............ 츤데레 선배부터 다정 선배까지 계셔서 누구를 응원하고 밀어줘야할지 답도 안나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 열심히 같이 달릴게요! 잘부탁드려요!

9년 전
독자15
홀....인기많은 여주군용..언젠가 불맠도나오겟죵^///////^ㅎㅎㅎㅎㅎㅎㅎㅎ잘보고잇습니당
9년 전
독자16
**************아의************* 신청할게요 ! 하 .. 의학물 .. 제가 사랑하는 의학물 .. 작가님 글 진짜 잘 쓰세요 ㅜㅜ 제 마음을 사로잡았어 ! 신알신을 신청해야겠잖아 !! 아무튼 여주는 무언가 엄청 덜렁이인 것 같아요 그러나 그게 여주의 매력 ! 약간의 난독증이라니 .. 여주 고생길이 ㅜㅜㅜㅜㅜㅜ 그러고 보니 준면이랑 민석이랑 찬열이 모두 .. 집안이 좋아 ! 역시 .. 셋이 친해진 이유가 .. 비주얼로도 완벽하고 .. 모든 게 완벽해요 ㅜㅜ 경수도 좋고 세훈이도 종대도 백현이도 좋고 세 명의 교수도 좋은데 ! 여주는 과연 , 누구에게 끌릴까요 !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 오호 오늘 하루 잘 보내세요 !
9년 전
독자17
****************에프킬라******************ㅠㅠ저번에 암호닉 신청했는데 안됐나봐요ㅠㅠㅠ이번 화도 재밌게 잘봤어요ㅠㅠㅠㅠ경수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
구금입니다!!!!ㅜㅠㅠㅠ환자분이무사하길ㅜㅜㅠ항상김민석쌤한테걸리는거같네요
9년 전
독자19
*********리비나********
9년 전
독자20
진짜 취향 저격이네요. 너무 내스타일인듯 (찡긋)
9년 전
독자21
박력있게 ********시우밍***********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 진짜 대박이다 이 글 완전 내스타일이에요
9년 전
독자22
*********모카***********
박력돋게!! 신청하겠어요!!!!
어니ㅠㅠ이렇게ㅠㅜㅜㅜ심장폭행해주세면 사랑하잖아요ㅠㅠㅠ세훈이 찬열이 경소 확실하잖아요ㅠㅠㅜ근데ㅠㅠㅜ민석이헌테 꺄지기 샹겼잖아요ㅠㅜㅜㅜㅜ

9년 전
독자23
*******쓴다*********로하고싶습니다~~오..메디컬...취저입니다.ㅋㅋㅋㅋ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24
의학물 완전 좋아해요ㅠㅠ
9년 전
독자25
진짜 이런거 좋아하는거 어떻게 아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좋아요!!!
9년 전
독자26
근데 정보들을 어디서 가져오는 거에요 ????? 헐 대박 짱신기방기
9년 전
독자27
재밌어요!!!저는 의학물이...좋더라구요 ㅎㅎㅎㅎㅎ흥미2ㅣㄴ진하고!!ㅋㅋㅋ
9년 전
독자28
유명한이에여...아니글만봤는데왜제가다피곤할까요?..의사분들 괘짱피곤하시겠다ㄱㄲㄱㅋㅋㅋ경수엄청능글맞네ㅎㅅㅎ~
9년 전
비회원196.123
예찬이에여 저랑은정말정반대의진로를생각하고계시는군여!!전예체능이랍니다ㅎㅎㅎㅎㅎㅎ그것도아주흔하지않은ㅎㅎㅎ연기...흡....나중에기회되면이런메디컬물찍어보고싶네옄ㅋㅋㅋㅋㅋㅋ재밌어짱재믺어...♥물론남주는이글이랑똑같이하는걸로(단호)
9년 전
독자2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맨날민석이야 안그래도 제일차가울꺼같은댑
9년 전
비회원208.113
삉삉입니당 ㅠㅠㅠㅠㅠ아괘쩌러여ㅠㅠㅠ 대작냄새가 스멀스멀 올라오네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
흐잉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밍속쿠죄송해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83.15
오구후나 입니다~ 암호닉에 오타있어요!!!오구후니 아니구 후나 라구여~~~~~ 경수 진짜 설레게 하네요.... //
9년 전
독자31
우어유 ㅜㅜㅜㅜㅜㅜㅜ우짜노ㅜㅜㅜㅜㅜㅜㅜ또가면혼나겟더ㅜㅠㅠㅠ
9년 전
독자32
**************정류장*************
우왕대바기에여진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에게편지를보낸사람은누굴까과연...종잡을수가없네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3
으앙재밋어요작가님ㅋㅋㅋㅋ박카스에하트는할머니가붙이신게아닌거같은뎈ㅋㅋㅋㅋㅋㅋ다음편기다리고잇을께여작가님ㅌㅋㅌㅌㅋ
9년 전
독자35
쮸쀼쮸쀼
아휴아휴ㅠㅠㅠㅠㅠ제발살앗으면해여ㅠㅠㅠㅠㅠ민석교수도 은근관심잇는듯한느낌적인ㄷ느낌!

9년 전
독자36
대바구ㅜㅠㅜㅜ도ㅜㅜㅠㅡ대비ㅡㄱ이다ㅜㅠㅜㅜㅜ작가님 사랑해요ㅜㅜㅜㅜㄷ거바구ㅠㅡㄷ거박
9년 전
비회원214.76
뚱이에요! 근데 대박..대박대박ㅋㅋㅋㅋㅋㅋㅋ제가 1등으로 댓글달기 잘했나봐요ㅠㅠㅠㅠㅠ전행운아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첫번째라니 이렇게 감격스러울수가으헝헝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지금응바ㅃ서 조금이따가 바로와서 더 길게 댓글달게요ㅠㅠ
9년 전
비회원214.76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많은 애들이랑 엮어주시면 어떡합니까ㅠㅠㅠㅠㅠ저 좋아서 쓰러지라고 그러는거맞죠?그런거죠? 그런게 맞다면 성공하셨어요. 저 조만간 설렘사할꺼같거든요(한숨). 그리고 그 우렁각시 같이 도와주는 사람은 대체 누구일까요오오오 전 저번에말했듯이 백현 (콜록) 이였으면 (콜록) 좋겠.. (콜록)...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차차알아가야겠죠! 기대하고있어요ㅎㅎ
9년 전
독자37
헐설렘설렘죠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쩔꺼야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다시와요ㅠㅠ
9년 전
독자38
이것은!!!!!! ㅠㅠㅠ자주와주세요뚜씨
너무멋있어요뚜씨ㅠㅠㅠ

9년 전
독자39
하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가 인기가 많네요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어쩜좋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0
헐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경수가 제심장에 무리를주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레스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경박*************
으로신청이요!

9년 전
독자41
와 ㅜㅜㅜㅜㅜ좋아요ㅜㅜㅜㅜㅜ경수밀투설레무ㅜ
9년 전
독자42
ㅠㅠㅠㅠㅠㅠㅠ아대박진짜재밋어ㅠㅠㅠㅠ***********새콤짱***********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염!작가님 글 너무좋아..저격당해요......저얼마못살면책임질꺼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3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취향저겨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4
으아곰탱이입니다!!!!ㅠㅠ메디껄은참사랑이네요ㅠㅠㅠㅠㅠㅠ저도의사되면저런교수님들만날수있나요?ㅠㅠㅠㅠㅠ짱이에요작가님ㅠㅠㅠ
9년 전
독자45
와...왜 이걸 이제서야 본 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이런 덜 얼마나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6
헐.....메디컬....매우좋은소재인거같아여....ㅎㅎㅎ경수는절설레게하네여ㅠㅠㅠ정말기대되는글이에요ㅠㅜ다음편기다릴께여!!잘보고갑니다ㅠㅠ수고하세요!!
9년 전
독자47
체리
아니ㅠㅠㅠㅠ 이거 진짜 짱잼이쟈나여ㅠㅠㅠㅠ제사랑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경수는 뭐이리 설레는지ㅠㅠ으앙 잘보고가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8
************양양*************(박력있게 신청하고 박력있게 추천을 누른다)
9년 전
독자49
헐 이게 무시여 이 글이 제 취향이라는걸 저격했슴당...신알신 하구 갈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0
********삐야기몬스터********람호닉신청핮니다이런꾸르ㅡ잼임 글에는 이ㅏㅁ호닉 신청ㅇ하는세 맞가고생각핮니다
9년 전
독자51
헐 어떡해 저러면환자죽는거아니에요?ㅠㅜㅜ아 메디컬팬픽은 제가 심장쫄려서 답답해서못보겠어요진짜ㅠㅠ
9년 전
독자52
으오아ㅠㅠㅠㅠㅠㅠ사랑스러운 병원물♥
9년 전
독자53
*********착한낙지************
헐... 진짜 완전 설레 정말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여주둘러싸고 다 기싸움했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석이같은 성격이 더 끌린다니까ㅠㅠㅠㅠㅠ 종대 분량좀 많았으면...ㅎㅎㅎ 종대랑도 꽁냥꽁냥했으면 ㅠㅠㅠㅠ 종대랑은 사귀는것같은데 안사귀는 그런사이 였으면 좋겠다ㅠㅠㅠㅠ 사실 제가 종대맘...ㅋ..쿨럭 이런거 있잖아요 자기야 왔어~~~~? 네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 종대랑 잘어울리지않나요..?ㅠㅠㅠ 이상 사심이었습니다 워낙 병원분위기가 너무좋아서 써봤어용 ..재밌닿ㅎㅎㅎㅎ 핳ㅎㅎㅎ♥

9년 전
독자54
보름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분량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사랑해요아시죠?ㅠㅠㅠㅠㅠ진짜..취향저격한죄로추천선물할께요..ㅎㅋㅋㅋㅋㅋㅋ잘읽고갑니댜!!
9년 전
독자55
두근세근 이에여!!대박대박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능글경수조아여ㅠㅠㅜㅠㅠ볼수록취향저격ㅠㅠㅜㅜ오늘도재미있게잘읽고가여♡
9년 전
독자56
헤헿이에요~
저도 고삼인데ㅠㅠㅠㅠ 저는 다행이 논술이라 자소서는 안써서 나름?다른 수시준비하는 고삼들에 비해 한가하지만 수능치고 논술치러다니면 제가 제일 바쁘겠죠......
무튼 오늘도 정말 잘 읽었어요 어쩌다 약물을 잘 못 투약해가지고퓨ㅠ엉엉정말 메디컬픽처음인데 원래이렇게 재미진건가요 꿀잼이네요 잘보고가용

9년 전
독자57
칸츄리콘입니다! 아니 경수쌤 왜이리 설레죠..?
백현쌤하고 종대쌤 가운입고 팔랑팔랑 뛰어다니는거 상상돼욬ㅋㅋ
어? 나봐랔ㅋㅋㅋ벌써 쌤이라 부른닼ㅋ

9년 전
독자58
코카첸이에요ㅠㅠ어휴ㅠㅠㅠ메디컬픽 처음인데 완전 꿀이에요!ㅎㅎㅎㅎ항상 재밌게 보다 갑니당ㅇㅇ
9년 전
비회원72.209
-----랭거거랭-------으로 암호니기요 ㅠㅠ 신혼이란 때부터 쭉 봐왔는데 드디어 임호닉 신창하네요 ㅠㅠ
9년 전
독자59
헐ㅠㅠㅠㅠㅠ완전 재미있어요ㅠㅠ다음편도 보러가야지!!!
9년 전
독자60
꿍디/아 정말 이작품 너무 좋아요ㅠㅠㅠ경수야 왤케 설렘설렘열매를 먹었니ㅠㅠㅠㅠ경수가 이런데 나머지애들은ㅠㅠ너무 기대되여ㅠㅠㅠ
9년 전
독자61
헐......재밌다.....완전....작가님필력좋아여ㅜㅜㅜㅠㅠ
9년 전
독자62
헐헐어뜩해ㅠㅠㅠㅠ환자무사했으면좋겟다ㅠㅠㅠ여주달려란ㄴ
9년 전
독자63
여주..투약실수라니,,,,으엉ㅇ어어억 별일 없었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밍쏙이는 박력있어 헠헠..!
9년 전
독자64
우어어어어어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5
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경수 이미지가 생각보더 능글능글 하지만 그것도 좋네요ㅠㅠ
9년 전
독자66
잘 읽었습니다!! 재밌게 읽고 가요@!@~~ 다음편도 기대할게용!!! ㅋㅋㅋㅋ 모든 내용이 다 설렘!~
9년 전
비회원149.168
가란이예요ㅠㅠㅠㅠ아ㅠㅠㅠㅠ너무재밌어요ㅠㅠㅠ으허호ㅓㅓㅓㅓ헣진짜메디컬이렇게잘쓰시는분 작가님밖에없을껄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67
붉은색입니다 큰일나는건 아니겠죠...걱정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환자분상태안좋으면 여주나 주위사람들도 스트레스랑 충격장난아닐텐데ㅠㅠ
9년 전
독자68
***********큐*************
9년 전
독자69
민석이랑잘될거같은느낌이와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루어져라얍!!ㅋㅋㅋㅋㅋㅋㅋ아진심작가님글너무재밌으셔요ㅠㅠㅠㅠㅠ이런메디컬쓸려면엄청똑똑해야할탠데....작가님되개똑똑라신가봐요..........어쨌든꿀잼허니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다음편으로사라질게여ㅠㅠㅠ
9년 전
독자70
와 여주 착하다ㅠㅠㅠ감동
9년 전
독자71
워허허ㅓ허허허허ㅓㅓ허허허ㅓ마음씨가 곱다ㅠㅠ
9년 전
독자72
팔찌에요! 고3! 힘내요ㅠㅠ 헐 경수쌤됴타..... 저는많은남자사랑안받고 한명만 받아도 만족해여....흡...☆ 잘보구가여!!!!
9년 전
독자73
꿀벌/ 메디컬에 어울리는 음악이라...뉴하트나 메디컬.드라마보면 잘어울리는거 가끔 나오지 않나요? 개인적으로 전 닥터이방인에 니가내가
9년 전
독자74
어이쿠 댓글이.그냥 달려버렸네요 니가내가 그 노래 잘어울릴지는 모르겠지만 괜찮은거 같기도하고...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75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독증이라니... 약물 넣는 실수하면 어뜨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밍석이한테 깨지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6
난독증이라니ㅜㅜㅜ 그래도 머ㅋㅋㅋ 아근데 진짜 완전 한번보면 두번보고싶고 계속보고싶어 매력 짱짱짱인듯해용
9년 전
독자77
눈붙일새없이 계속 바쁘겠네요.. 여기나오는 의사쌤들 다 매력있어서 누구랑 이어져도 좋을거같아요! 오늘은 까칠한 민석ㅇㅇ가...ㅎㅎ
9년 전
독자78
아ㅜㅠ대박이다ㅜㅜㅜ의사들 이렇게 바쁘구나ㅠㅠㅠㅠ그런데도 그 사이에서 럽라는있구나ㅠㅠㅠ나는 왜 썸이라는것도 없냐ㅠㅠ
9년 전
독자79
재밌네요 신알신 신청하고 갑니다.
9년 전
독자80
와진짜 저 메디컬진짜 빠수닌데ㅠㅠㅠㅠ드라마도 메디컬만 골라보는데ㅠㅠㅠㅠ감사해요 사랑해요 아주많이♥
9년 전
독자81
쎄쎄쎄훈입니다 !!!!!헐 저 왜 어제 못봐고 오늘보는거죠 ㅠㅠㅠㅠㅠ! 진짜 짱잼이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장 매력있는 의사선생님은 준면이!! 너무 멋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고3!!!!!!!!!!!!!! 저도.....................................하....그래도 작가님글 보고 힐링하고 가용 감사합니당 ㅎㅎㅎ
9년 전
독자82
대박 취향저격!ㅎㅎㅎㅎㅎ이런내용너무좋아야!
근데 이런용어어디서알아오는거에요?넘신기해요
설마 하나하나찾아보시는건가요?그렇다면 짱!♡

9년 전
독자83
치킨이에요여주야ㅠㅠㅠㅠㅠㅠㅠ큰실수를하다니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4
*******카푸치노*******신청해요! 여주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어떡해..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그와중에 착한것 좀 봐ㅜㅠㅠㅠㅠ환자가 살았으면 좋겠대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
9년 전
종구야
혹시, 제가 까먹을것 같아서.....최근글에 한번만 다시 적어주시면 안될까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6
네 알겠습니다!
9년 전
종구야
ㅋㅋㅋㅋ까먹지 않고 적었쯥니당!!
9년 전
독자85
아...? 저밥차녈로엄호닉신청햣눈디ㅠㅠㅠㅠㅠ???? 다시ㅘㄹ깨여ㅠㅠㅠㅠㅠ*********************밥차녈*************************
9년 전
종구야
으잉. 수정하겠쯉니다ㅠㅠㅠ
9년 전
독자86
으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재미있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87
대애박 어쩌냐 여주야 덜렁아 이 덜렁아 아오 ㅠㅠ 도경수는 왤케 다정한건데ㅠㅠㅠㅠ
9년 전
독자88
허루ㅠㅠㅠㅠ여주 어떡해ㅜㅠㅠ다음편이 궁금하네여
9년 전
독자89
ㅜㅜㅜㅜㅠㅠㅠ난독증이있다니ㅠㅠㅠㅠㅠ안돼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0
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실수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경수쌤 되게 설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석쌤은 무서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이도 설레큥큥 세훈이는 꺄꺆꺄꺄갸
9년 전
독자91
치즈에요!!ㅠㅠㅠㅠㅠㅠ 민석이 정말 무섭네요ㅠㅠㅠ 하지만 그런 모습마저도 좋은 저는ㅠㅠㅠㅠㅠㅠ 경수도 달달하고ㅠㅠㅠㅠ 너무 좋네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2
헐 저 암호닉 [엑또띠]로 신청이요ㅠㅠㅠㅠ너무좋아
9년 전
독자93
으아ㅠㅜㅠㅜㅜㅠㅠㅠㅠㅠ너무재미있어요
9년 전
독자94
핫초코민석
9년 전
독자9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석아 ㅠㅠㅠㅠㅠ 어뜨케 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설레여 ㅠㅠㅠㅠㅠㅠ 우리 여주 완전 복받았어요 ㅠㅠ 이런 작품 너무 설레잖아요
9년 전
독자96
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ㅠㅜㅜ아좋다ㅠㅜㅠㅜㅜㅜ제가 사모하는거아시죠?ㅠㅡㅜㅠㅜㅜ세세한설명이 아주그냥...머리속에막떠오르네요 몰입도쩔어요!!!!!!!!!잘보고갑니다ㅠㅜㅠㅜ
9년 전
독자97
우어어어어ㅓ어어어어어어엉ㆍ애ㆍ어어앙니어어애대박대박대바규ㅠㅠㅠㅠ짱재밋어ㅠㅠㅠㅜ아어어어어어유ㅠㅠㅠ
9년 전
독자98
와진짜편지를쓰는사람이과연누구인지매우궁금하네요ㅛㅛㅛㅛㅠㅛㅛㅛㅛㅛ
9년 전
독자99
ㅠㅠㅠㅠㅜ환자살아야될텐데ㅠㅠ걱정되요ㅠㅠㅠ잘해결되야죠ㅠㅠ
9년 전
독자100
ㅠㅠ여주한테 편지보낸사람은 누구일끼 촉을 곤두세우면서 보게되네요ㅠㅠ 그나저나 아휴 다들 힘들겟어요 사람생명이 달린일이니 더욱 부담스럽고 스트레스도 받고
9년 전
독자101
도대체 편지쓴사람은누굴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나저나 경수ㅜㅜㅜㅜㅜㅜㅜㅜㅜ소아과의산줄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02
편지쓴사람 궁금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들 여주를 탐내고있다니 내가 저 여주였으면 좋겠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다음화 빨리 봐야겠다!!ㅎㅎㅎㅎㅎ완전 재밌어요!!!
9년 전
독자103
허럴럴럴럴ㄹ럴럴러 환자가 살아야할텐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허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ㅜㅠㅠㅠㅠㅠ설ㄹ
9년 전
독자105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난독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7
편지진짜누궁...여주부럽ㄷ다....도경수왜설레ㅠㅜㅠㅠㅜㅠㅜㅜㅠㅠㄴ너무설레잖아여ㅠㅠㅠㅜㅠㅠㅜㅜ
9년 전
독자108
여주 좋겠다ㅠㅠㅠㅠㅜㅡ경수에 찬열이라니ㅠㅠㅜㅜ편지는 도대체누가ㅠㅠㅠ쓴거죠ㅠㅜㅡ
9년 전
독자109
ㅠㅠ여주한테 편지보낸사람은 누구일끼 촉을 곤두세우면서 보게되네요ㅠㅠ
9년 전
독자110
헐 대박ㅠㅠㅜ현기증이다 진짜.....편ㅣ 누구냐고!!!!!빨리 밝혀ㄴㅐ!!!!!여주생각하면서 몽정한사람 누구냐고오!!!!!
9년 전
독자111
츄ㅏ굑,,,,,,,,,,,,융헝,,,,,,,,,,,,가스미아푸당,,,,,,,,,,,,재미지다
9년 전
독자112
경수 너무좋아요ㅠㅠ중간중간 합성짤들도 몰입잘되고좋네요ㅋㅋ편지주인이 빨리밝혀지길!!^
9년 전
독자11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편지주인빨리밝혀졋음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4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재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슈야,,,,,,,,,,,,여주야왜그런실수르루ㅜㅜㅜ
9년 전
독자115
헐헐....환자분 괜찮으셔야할텐데..ㅠㅜㅜ이거 진짜 시간가는줄모르겠어요...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6
헐편지쓴사람누구래 근데여주진심부럽닼ㅋㅋㅋㅋㅋㅋㅋ와 난 ㅁ찬열이가제일좋앙
9년 전
독자117
ㅠㅠㅠ여주가 민석이한테 많이 안 깨지면 좋겠어요 여주 불쌍해ㅠㅠㅠㅠ경수가 여주한데 말하는것 하나하나가 다 설레요ㅠㅛㅠㅠ
9년 전
독자118
헐! 죽으면 안됭!!! 근데 저 편지 진짜 누굴까 세훈ㅇㅣ?? 준면이??경수?? 궁금행! 근데 진짜 재밌다 이런 메디컬 되게 관심 별로 없었는데 보다보니까 되게 재밌고 막 내가 급해지고 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9
편지누구야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0
편지누군거야ㅠㅠㅠㅠㅠㅠㅠ 정주행해야겠어요ㅠㅠㅠ
9년 전
독자121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민석이 취저네진짜
9년 전
독자122
어유 우리 여주 인기 많네요ㅎㅎㅎㅎㅎ 경수야.. 경수야 그러면 나 쥬거.. 아요 어떡해ㅠㅠㅠㅠㅠ 환자분 진짜 무사하셔야 할텐데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3
환자 어떠케ㅠㅠㅠㅠㅠㅠㅠㅠㅠ살아야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4
ㅠㅜ소수숫뉴ㅠㅠㅠㅠㅛ짱재밌어유ㅠㅠㅠ아근데민석교수니무....ㅁ...무서우신분이네ㅜ...
9년 전
독자125
우와뭐지뭐지뭐지 완전흥미진진해요!!!ㅋㅋㅋㅋ신알신할게요♥︎♥︎♥︎
9년 전
독자126
메디컬은 사랑입니다♡♡♡♡♡♡♡♡♡♡♡♡♡♡♡♡
9년 전
독자127
ㅅ...세상에...메디컬물...ㅔㅎㅎ..헿..김민석이왠지츤데레일것같은느낌~^^
9년 전
독자128
헠 좋아요ㅎㅎㅎㅎㅎㅎㅎ 나중엔 민석이가 츤츤거릴거같은 그린라이트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정주행해야겠어요ㅠㅠ
9년 전
독자129
*************망고*********************
하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래여 이거 설마 여주총수이런거면 참 좋겟다만은..하핫ㅋㅋ
무튼 너무 조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종구야
혹시 까먹을수도 있으니 최근글에 한번 다시 암호닉 신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9년 전
독자130
진짜재밌어요!!!아ㅠㅠㅠㅠㅠ진짜메디컬이고팠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바로 다음화읽으러갑니다
9년 전
독자131
첫짤 리얼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화읽으러 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2
요거트스무디..
역주행하다가 정주행..
이제 끝!!ㅋㅋㅋ
의학용어나 어려운 부분들도 있고..조금 동떨어진 곳 같지만..
완전 잼있어요~~~~ㅠ ㅠ 꿀잼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34
나진짜 메디컬 좋아해여 ㅠㅠㅠㅠㅠㅠㅠ진짜재밌음 굿굿
9년 전
독자135
여주부럽.......얼굴도예쁘고...공부도잘하고........
9년 전
독자136
ㅠㅠㅠㅠㅠㅠ경수설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7
아ㅠㅠㅠㅠㅠ환자...살아야 할텐데....여주도 무섭겠네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8
ㅠㅠㅠㅠㅠㅠ메디컬물 재밌ㄱ고 심장이 참 쫄깃하달까요?? 어우 무샤...
9년 전
독자139
하류ㅠㅠㅠㅠㅠㅠ 환자죽으면 안되는데요ㅜㅜㅠㅠㅠㅜ제바루ㅠㅠ경수 달달열매드셧어여?..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0
아 허르...쟈밌잖아요ㅠㅠ아 진짜 이러면 반칙이에요 경수쌤 먼저 여주를 픽업해가는 센스 유후 좋다 이렇게 여주를 다 좋아하는겨!!!!여주 총숨ㅁㅁ
9년 전
독자141
경수란 찬열이가 찜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환자 살아야 될 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2
다들여주를좋아하네여 ㅋㅋㅋㅋㅋㅋㅋ편지쓴사람이누굴지궁금해요 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3
ㅣ아니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구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부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 흐어어어어유ㅠ
9년 전
독자145
ㅠㅠㅠㅠㅠㅠ왜지 왜 좋은거지!! 너무 재밌어여ㅠㅠ허니잼ㅜㅜ 작가님 대다나다
9년 전
독자14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병원물 오랜만에봐서 그런지 너무 설레요 ㅎ 완전 좋다 근데 저렇게 맨날 호출받고 깨지고하면 진짜 힘들듯..
9년 전
독자147
11시93분)편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오세훈인가!?누구지ㅠㅠㅠㅠㅠㅠㅠ궁그미ㅠㅠㅠㅠㅠㅜㅜ진짜짱잼꿀잼허니잼!신알신이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8
메디컬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우리 이그조가 하얀가운이라니 코피터지겡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2편인데 벌써부터 찬열이랑 경수가 여주 콕콕 찌르고있다는걸 알게된ㅋㅋㅋㅋㅋㅋ휴..그래도 경수가 제일 들이대는듯ㅎㅎ퇴근할때마다 같이가여 경수쌤!!!!!!
9년 전
독자149
환자가무사하길바래요ㅠㅠㅠㅠㅠㅛㅛ역시병원은참바쁘고그렇네요...
9년 전
독자150
여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쩜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1
7와 작가님 의사세요???진짜 뭐가 이렇게ㅡ...♥♥♥♥♥♥♥자세합니까♥♥♥♥♥♥현실감돋넹
9년 전
독자152
편지쓰는사람도 궁금하고 메디컬ㅠㅠ재밌어요ㅠㅠ꿈도 그쪽이라서ㅠㅠㅠ오늘 정주행하려고요ㅠㅠ 경수성격짱짱이다ㅠ
9년 전
독자153
환자가 살아야할텐데ㅜㅜㅜㅜㅜㅜㅜ 근데 편지쓴 사람이 누구일지ㅜㅜㅜㅜ
9년 전
독자154
어머...다들 여주에게 관심이 많네...부럽다 여주야..근데 대체 그 편지쓴 사람이 누굴까요...궁금하다
9년 전
독자155
편지는대체누갔ㅡ는거죠ㅠㅠ김민석ㅣㅣㅣㅣ???£$$£$$
9년 전
독자156
백ㅎ넘이 ㅎ합성한거 ㄷ덩치좋다ㅋㅋㄱ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7
편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 신청하고 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8
편지를쓰는사람이진짜누굴까요...어우도경수ㅠㅠㅠ설렌다ㅠㅜㅠ다설레ㅠㅠㅠ어서다음편을보러가야겠어요ㅠㅠ
9년 전
독자159
진짜 이글이 너무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흐흐흐흫 빨리 다음편보러 가야 겠어옇ㅎㅎㅎ
9년 전
독자160
너무 재밌어요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1
여주 너무 덜렁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여주이름을 김여주말고 그냥 ㅇㅇㅇ라고 채워넣는게 더 이입되고 좋은것 같아요..ㅎㅁㅎ..
9년 전
독자162
아이고ㅠㅜㅠㅠㅠ 여주야ㅠㅠㅠㅜ 꼭 걸려도 한사람한테만 걸린다니깐.. 걱정되네..
9년 전
독자163
와 편지 누굴까요!!!!그리고 막상가서보면 서프라이즈거나.... 그런...?하하하하하 안혼나길 바라며ㅕ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4
자소서라니..저랑동갑이신가봉가..ㅠㅠㅠ오늘도설레고가요zz
9년 전
독자165
어떡하지ㅠㅠㅠㅠㅠ환자가 살아야할텐데ㅠㅠㅠㅠㅠㄲㄱ 살았으면좋겠네요ㅠㅠ
9년 전
독자166
환자살아있었으면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7
헐 대박 진짜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심하게 혼나는건 아니련지 에구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9
재밌어요ㅠㅠㅠㅠㅠ그와중에 경수다정하네요ㅠㅠㅠ
9년 전
독자170
그래서편지쓰는사람은누구라구여???ㅋㅋㅋㅋㅋㅋ다들여주에게관심이있네~~~워~~~~~~~후~~~~~~~~~
9년 전
독자171
환자분 살아야할텐데ㅠㅠㅠㅠㅠㅠ여주야힘내!!
9년 전
독자172
여주야 넌 좀 민석이한테 많이 깨져야할 것 같아.. 그래서 저 병원이 어디라고요? 건강검진 매일 받을수 있는데
9년 전
독자173
우와...진짜 메디컬드라마보고있는것같아요!ㅎㅎㅎ재밌다는ㅋㅋㅋㅋ편지의 주인공이 누굴지...
9년 전
독자174
빨강큥 ㅋㅋ큐큐큐ㅠㅠ아 편지 찬열이 인것같기도하고ㅠ큐큐ㅠㅠㅠㅠㅠㅠ아아ㅏㅇ아 우리 여주 된통 호되게 깨지고 펑펑울지는ㄹ않을지ㅠㅠㅠ걱정
9년 전
독자175
여주가 난독증이라뉭.....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치명적인데ㅠㅠㅠㅠ 약해도ㅠㅠㅠㅠ 민석이한테 너무 깨지지만 말았으며뉴ㅠㅠ
9년 전
독자176
버럭버럭하는게 내스타일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석교수님 날좀날좀날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한낱 그냥 여자인간이나....날좀ㅜㅜ
9년 전
독자177
으으~~ 김민석교수님 무서워요~~ㅠㅠㅠㅠㅠ 수술방에서의 백현인 교수님을 쏙 빼닮앗네요~ㅋㅋㅋ 저 두 3총사들의 각자 다른 개성을 가지고있으면서도 닮은점이 많아서 너무 흥미로워요~
9년 전
독자178
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환자가무사해야 여주도무사할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걱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9
헐ㅠㅠ걱정ㄷ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0
헐헐허러루어럴....너무 걸래요유ㅠ 아건.......혁명이야ㅠㅜ
9년 전
독자182
아..여주는 아무래도 의사 일이 딱 맞는것같네요...여주 실수로 벌어진 일이긴하지만..ㅜㅠㅠ환자가 살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면서가서..ㅜㅜㅜㅜㅜ멋지네여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83
장난아니네요ㅠㅠㅠㅠㅠㅠㅜㅠㅠ
아 재밌어ㅠㅠㅠ
작가님 항상 힘내세요ㅠㅜ

9년 전
독자184
여주 왜그러는거야ㅠㅠ밍슥이한테 제대로 찍혔네ㅠㅠ
9년 전
독자185
민석이 화났다..!ㅜㅜ 무서워요 경수는 완전 두큰두큰하네여
9년 전
독자186
여주가 고생이많군!!! 여주야 사고치지마...짤리는수가있어.....
9년 전
독자187
편지 누가 쓴겨ㅠㅠㅠㅠㅠㅠㅠ암튼 환자...무사하시길ㅜㅠㅠㅠ
9년 전
독자188
취향저격ㅜㅜ탕탕ㅜㅜ


9년 전
독자189
ㅜㅠㅠㅠㅠㅠㅠㅠ여주야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한테ㅠㅠㅠ또 꺄지게 생겼네ㅠㅠㅠㅠㅠㅠ그래도 마음씨이쁜 여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환자가 살았으면 좋겠다고 하니ㅠㅠㅠㅠㅠㅠㅠㅠ으휴ㅠㅠㅠㅠㅠ이뻐라ㅠㅠㅠ
9년 전
독자190
으어ㅠㅠㅠㅠㅠㅠ저도 환자가 제발 살았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너무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2
아 암호닉 신청 이렇게하는거구나..정주행끝나고 막글가서 신청해야겠네요!
9년 전
독자193
아ㅠㅠㅠㅠㅠㅠ환자어떻게해ㅠㅠㅠㅠㅠ빨리다음편보러가겠습니다ㅠㅠ
9년 전
독자194
짱짱재밌어욪ㅎㅎㅎ정주행계속할거에요ㅠㅠ
9년 전
독자195
흡....무쩌워.......민소쿠...........그래도널사랑해.......내사랑....받아져......받아주시떼.........ㅑ......♡..........
9년 전
독자196
짱짱재밌어요작가님!!!!빨리빨리업뎃해주세요!!!!
9년 전
독자197
편지.... 누구지???? 러브라인은 누구랑 될것인가아?!!!!! 흐어어어엉 재밌다으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8
누구와 이어질것인가!!!!누구!!!!!!누구일까!!!!!!후알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9
여...여주야....실수를많이해서 뭔가 현실적이면서도 안쓰합다 ㅠㅠㅠㅠ힘내려뮤ㅠㅠㅠ편지도그렇고 다들널좋아하자나
9년 전
독자200
헐 재밌다. . 저도 내일 병원출근해요
정확히 말하면 병원안에 카페에ㅎㅎㅎ

9년 전
독자201
의사라는 직업이 이글로 인해 다 멋있게 보이네욥 성적만 된다면....ㅜㅜ의사가 되고 싶을 정도 네요
9년 전
독자202
여주야 또실수해써,...긍데 왜또 김민석쌤한테 걸려써ㅜㅜ살아돌아와ㅜㅜ
9년 전
독자203
아이고...ㅜㅜㅜㅜㅜㅜ실수어뜨케 큰일이면 어쩐대요ㅜㅜㅜㅜ
9년 전
독자20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 여주 어떡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한테 된통 깨지겠네여..!
9년 전
독자205
여주큰일남ㅠㅠㅠㅠㅠㅠ어떡해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이팅!!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즈ㅜ 겁나게 깨지는구마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8
우왕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9
여주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인턴2년차이긴한데실수를해도귀엽네ㅠㅠㅠ착해보여 와근데김민석쌤한테걸리다니ㅠㅠㅠㅠ어떻게될지궁금하네
9년 전
독자210
항상 잘보고있습니다 쓰차때문에 이제야 쓰네요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9년 전
독자211
ㅠㅠㅠㅠ으허엉 왜 하필이면 김민성?.. 휴 ㅜㅜㅜ여주 힘냇으면 좋게따ㅜㅜㅜㅜ
9년 전
독자212
경수 설레쟈나.. 작가님 글너무잘쓰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 정주행하러 ㄱ ㄱ 합니당 !!
9년 전
독자213
장난아니네... 근데 좀 씁쓸하다 난독증... 그럼 엄청 고생해서 의사된거네ㅠㅠ 장하다장해

환자도 살아있으면 좋겠고 앞으로 더 안깨뎠으면 좋겠다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5
꺅 벌써 담편이 궁금해요!ㅠㅠ 여주 덜렁이! 경수야 왜케 설레니ㅠㅠ 다정경수네ㅠㅠ
9년 전
독자21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7
짱!!
9년 전
독자21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치겟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죽어죽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9
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아이고 사고뭉치 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읽었어용
9년 전
독자220
나중에 난독증이 해가될것같ㅇ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힘내여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1
여주ㅠㅠㅠㅠ큰일났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2
경수에요경수야매력왕이에요!
9년 전
독자223
ㅇ..에고..실수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4
왜 실수란 실수는 저ㅣ다 민석이한테....
9년 전
독자225
아ㅠㅠ김민석교수ㅠㅠㅠㅠ무서웡6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6
으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깨지면 안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음이아파영
9년 전
독자227
헐.. 경수...경슈야.. 견수.. 경수야..(심장저격..) ㅠㅠㅠㅠㅠㅠㅠㅠㅍ
9년 전
독자228
허루ㅠㅠㅠ이거 무슨 드라마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9
이렇게 민석이와 여주는 제일 무섭다는 미운정ㅇ이 들겠지? ㅇㅅㅁ
9년 전
독자230
난독증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어떠해 ㅜㅜㅜㅜㅜㅜ경수야 살살혼내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1
아휴 여주 또 실수했어 오또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2
와......진짜 재미ㅆ어요.......몰입도도쩔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편지주인공누굴까요...궁굼하네
9년 전
독자233
꺄아아아앙아ㅏ아아아아앙!!!!!!!!
9년 전
독자234
병원이야기라 전문적인 용어도나오고 좋네요ㅎㅎㅎㅎ정주행중 재미있게 보고있어여!!
9년 전
독자235
오랜만에 다시 읽어요 ㅠㅠㅠㅠㅠ!! 계속 읽어도 재미있어요 ~ ㅠㅠㅠㅠ 잘읽고 갑니다 !!
9년 전
독자236
헉 어떡해요 그 환자...괜찮아요 다 잘될거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7
안돼... 일단 럽라가중요한게아니야!!!!!!!!!환자님 죄송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8
헐 어떻게해요ㅜㅜㅜㅜㅜㅜㅜ 살 수 있겠죠? ㅜㅜㅜㅠ완전 재밌어요b
9년 전
독자239
왜 실수 했어ㅠㅠㅠㅠㅜ 경수 좋다 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40
아 정말 이 사랑5ㅡ런 사람들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1
...ㅠㅠㅠㅠㅠㅠㅠㅠ롸중설레쟌앞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2
헐 의학물 재밌다.... 빨리 다음편 보러 가야겠어요!!><ㅎㅎㅎ홓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243
ㅜㅜㅜㅜㅜㅠㅠㅠㅠ내용좋아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4
오 찬열이 경수!! 그리고 하트 세훈이...후후 여주가....복을....
9년 전
독자245
짤려도 좋으니까 환자가 살았으면 하는 마음이 너무 이뻐요ㅠㅠㅠㅠ 여주가 매력이 아주 철철 넘치네요
8년 전
독자246
헐헐 여주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불쌍햌ㅋㅋㅋㅋ그와중에 도쌤 오ㅓㄴ전 달달하시네욬ㅋㅋㅋㅋ꿀경수♥
8년 전
독자247
한달만의 퇴근이라니..ㅠㅠㅠ존경쓰존경쓰
8년 전
독자248
의사가 진짜 멋있다ㅜ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EXO] 대한민국의 의사로 산다는 것은 [시즌2] , 019 종구야 07.12 20:21
엑소 [EXO/종인] 첫사랑은 뜨겁다 0136 종구야 03.31 00:1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5 종구야 09.13 00:49
엑소 [EXO] 학생독자들을 위한 작은 글79 종구야 09.11 23:01
엑소 [EXO/준면종대찬열종인] 교도소 안 청년들, 0242 종구야 09.06 17:17
엑소 [준면종대찬열종인] 교도소 안 청년들. 0157 종구야 09.04 22:50
엑소 [EXO] 외전-신혼인듯 아닌듯 대한민국의사썰57 종구야 09.03 18:1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32 종구야 08.29 22:18
엑소 [EXO/준면] 사내연애란, 02 (실장실의 용도)75 종구야 08.26 19:20
엑소 [EXO] 사랑은 총알을 타고 (쓰레기와 술집여자)39 종구야 08.24 20:02
엑소 [EXO/준면] 사내연애란, 01 (김실장의 이중성)91 종구야 08.23 17:5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49 종구야 08.21 22:19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7 종구야 08.18 02:2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3 종구야 08.16 20:33
엑소 [EXO/징어] 포항의 희망들. kakaotalk (부제: 간첩신고)31 종구야 08.14 21:2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4 종구야 08.08 18:27
엑소 [EXO] 취향을 저격시켜드립니다 (부제: 남사친?!)76 종구야 08.07 21:12
엑소 [EXO] 취향을 저격시켜드립니다 (부제: 그들의 설렘포인트)161 종구야 08.03 17:28
엑소 [EXO] 대한민국의 의사로 산다는 것은, 10 (完)159 종구야 07.29 19:40
엑소 [EXO] 대한민국의 의사로 산다는 것은, 09155 종구야 07.26 00:53
엑소 [EXO] 대한민국의 의사로 산다는 것은, 08182 종구야 07.23 16:07
엑소 [EXO] 대한민국의 의사로 산다는 것은, 07207 종구야 07.19 16:02
엑소 [EXO] 대한민국의 의사로 산다는 것은, 06191 종구야 07.17 18:31
엑소 [EXO] 대한민국의 의사로 산다는 것은, 05193 종구야 07.15 18:53
엑소 [EXO] 대한민국의 의사로 산다는 것은, 04242 종구야 07.12 19:0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8 종구야 07.11 20:23
엑소 [EXO] 대한민국의 의사로 산다는 것은, 02255 종구야 07.10 23:31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6/18 11:30 ~ 6/18 11: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6/17 23:52 ~ 6/17 23:54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