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로션 전체글ll조회 3892l 123






 
 


 





* * *


 

 


 


 2 ROUND : [ 종인의 찌질한 복수혈전 ]

 

 

 



 다음 날 학교에서 종인은 하루 종일 저기압이었다. 일 년에 하루 있을까 말까 할 정도의 짙은 어둠의 아우라가 종인에게서 품겨져 나오자 찬열도 선뜻 말을 걸지 못했다. 어제 밤 문자를 그렇게도 보냈는데도 연락이 없자 전화를 걸어봤지만, 휴대폰까지 꺼져 있던 걸로 봐서는 아무래도 어제 무슨 일이 있었던 것 같긴 한데…. 잠도 제대로 자지 못한건지 눈 밑도 퀭하고, 지금 종인의 모습은 마치 삶의 이유를 잃은 아이 같았다. 결국 종인의 기분이 좋지 않아보인다는 이유로 세훈도 학교에서 하루 종일 종인을 피해 다녀야 했다. 쉬는 시간이 되면 마렵지도 않은 오줌을 핑계로 화장실로 들락나락했다. 그러나 다행히도 종인은 세훈을 찾지 않았다.

 

 학교가 파하자 마자 종인은 찬열이 쫓아 올 새라 먼저 가방을 걸쳐 매곤 교실 밖으로 나가버렸다. 혼자 남겨진 찬열은 그런 종인의 뒷모습을 보며 작게 욕설을 내뱉었다. 배신자 새끼…!

 

 

 

 

 종인은 어젯 밤부터 계속 크리스의 그 능글거리는 표정을 생각하면 한 숨도 잘 수 없었다. 학교에서도 내내 눈 앞에 콜라를 먹는 경수의 입술이 떠올라 화를 주체할 수가 없었다. 빠른 걸음으로(거의 뛰었지만) 집으로 향한 종인은 문을 열자마자 보이는 광경에 표정을 썩힐 수밖에 없었다. 쇼파에 나란히 앉아 다정하게 경수와 이야기꽃을 피우고 있던 희수였다. 경수는 종인이 들어온 것조차 몰랐는지 여전히 희수에게 시선을 굳힌 채 하하호호 떠들고 있었다.

 종인은 그런 경수가 얄미워 가방을 바닥에 내팽겨쳐 버렸다. 그제야 경수는 종인을 보며 '어, 왔어?' 하고 시큰둥하게 말했을 뿐이었다. 점점 더 열이 뻗는 종인은 하루종일 머릿 속으로 그려왔던 말을 드디어 꺼냈다.

 

 

 "저랑 써든 한 판 떠요."

 

 

 그러자 신나게 웃고 떠들고 있던 희수의 표정이 잘게 굳었다. 그 짧은 순간, 희수의 표정을 포착한 종인이 승리의 미소를 지어보였다.

 

 

 "설마 남잔데, 총게임도 못해요? 기집애처럼."

 

 

 종인의 마지막 공격에 희수는 당장에 그 자리를 박차고 일어섰다. 감히 남자의 자존심을 건드렸다…! 당황한 경수는 그런 희수를 말리려 소매를 붙잡고 끌어댔지만, 희수는 이미 굳은 결심을 한 듯 외투를 집어들었다. 경수는 순식간에 진행되려는 제 2차 신경전을 말리려 일어섰지만 둘은 경수가 쫓아올 새라 급하게 집을 나가버렸다. 진짜 저것들이 왜 저래…!

 

 

 

 

 

 

 

 

 

 

 

 

 

 

 

 

 

 

 

 

 

 

 

* * *

 

 

 

 

 

 담배 연기가 자욱한 pc방으로 들어서자 카운터를 보고 있던 알바생이 종인에게 아는 체를 해왔다.

 

 

 "어, 종인! 오랜만이다!"

 

 

 종인의 단골 피씨방 알바생인 민석이었다. 모 대학에 휴학 중인 민석은 가끔 종인에게 몰래 1시간을 서비스로 더 주곤 하며 친해지게 되었다. 종인을 뒤따라 들어오는 희수를 본 민석이 궁금한 듯한 표정으로 희수와 종인을 번갈아 봤지만 지금 잔뜩 긴장한 종인이었기에 민석에게 이것 저것을 설명할 여유가 없었다.

 곧장 빈 자리를 찾아 앉은 종인의 반대 편에 희수가 앉았다. 종인이 자연스럽게 컴퓨터를 키고 자신의 아이디를 입력하는 동안, 희수는 캐나다에서만 지냈기 때문에 처음 와보는 pc방에 어쩔 줄을 몰라 주변 사람들의 눈치만 살살 살피고 있었다.

 대체 전원을 키는 본체가 어딨는거지…. 종인에게 물어보자니 그건 절대 제 자존심이 허락하지 않았다. 그러던 중 희수는 자신의 옆 자리에서 후루룩짭짭 큰 소리를 내며 컵라면을 먹고 있는 한 아이를 발견했다.

 

 

 "저, 얘야."

 "네?"

 

 

 전형적인 한국의 초등학생처럼 생긴 아이가 먹던 컵라면을 내려 놓은 채 희수를 바라봤다.

 

 

 "어, 이거 본체가 어디있니?"

 

 

 희수가 컴퓨터 화면을 가르키며 조심스럽게 묻자, 아이는 한숨을 푹 내쉬더니 고개를 가로저으며 혀를 차는 소리를 냈다.

 

 

 "쯧쯧, 생긴 건 멀쩡하게 생겨가지고 초등 학생한테 컴퓨터 키는 법을 물어봐요?"

 

 

 건방진 초등학생의 대답에 크리스는 자동적으로 주먹이 꽉 쥐어졌다. 아, 안 돼. 내 앞에 있는 건 초, 초등학생이잖아. 초등학생…. 희수는 자신을 타일르며 이를 바드득 갈았다.

 

 

 "그래도 알려드릴게요. 불쌍하니까…."

 

 

 아이가 제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더니 희수의 컴퓨터 모니터 뒤 본체에 있는 전원 버튼을 눌렀다. 희수는 그 사이에 아이의 자리에 있는 컴퓨터 화면을 쳐다 보았다. 아이가 하고 있던 게임은 메이플 스토리였다. 한 때 자신도 크림슨 발록을 잡겠다며 엘리니아에서 오르비스 가는 배에서 깝쳤던 기억이 새록 새록 떠올랐다. 추억에 젖은 희수가 캐시로 무장되어 있는 아이의 캐릭터를 쳐다봤다. 닉네임이… 초두. 초두…? 초두가 뭐지…. 희수가 아이의 모니터를 염탐하는 동안 어느 새 제 컴퓨터가 켜졌다.

 

 

 "자, 됐죠? 즐겜하세여."

 

 

 희수는 아이에게 멋쩍은 웃음을 날리며 아까 카운터에서 가져 온 카드의 번호를 입력했다. 그리고 종인과 약속한 게임의 사이트로 접속했다. 게임을 잘하고 좋아하는 편은 아니었다만 가끔 심심할 때면 경수와 게임을 했었기 때문에 희수는 종인에게 질 거란 생각은 하지 않았다. (물론 희수는 종인이 pc방에서 거의 하루 종일을 보낸다는 사실을 몰랐기에.)

 

 맞은 편의 종인은 어느 새 게임에 접속했는지 먼저 게임 한 판을 치루고 있는 듯 했다. 희수는 살짝 뒤를 돌아 종인의 실력을 염탐했다. 계속 종인의 화면에 피가 튀기는 것을 보아하니 그렇게나 자신만만해 하던 종인도 그리 잘하는 것은 아닌 듯 했다. 희수는 다시 고개를 돌려 제 모니터를 바라봤다. 그래, 내가 한 번에 발라버려 줄게.

 

 

 

 

 

 

 

 

 

 

 

 

 

 

 

 

 

 

 

 그 시각 혼자 집에 남아있던 경수는 결국 컴퓨터를 켰다. 나이는 먹었어도 아직까지 유치한 희수 형…. 고등 학생이랑 게임 대결을 하러 pc방에 가다니….

항상 제 앞에선 철든 척. 멋진 척만 하던 희수였기에 경수는 사실 그런 희수의 모습이 낯설었다. 설령 희수가 그 게임 대결에서 이긴다 해도 종인이 순순히 희수에게 굴복할 것 같지도 않았다. 답답한 마음에 경수는 오랜만에 제 마음의 고향인 지식인간에 접속했다. 이 유치한 남정네들의 기싸움의 중간에 끼인 경수는 저가 먼저 말라 죽을 것만 같았다.

 속상한 마음을 가득 담은 경수의 손 끝에서 한 글자 한 글자가 쓰였다.

 '남자들이 화해하는 방법 뭐가 제일 좋을까요...'

 화해랄 것도 없는 사소한 신경전이지 소심한 경수는 그마저도 너무 불편했다. 특히 어제 그 일로 종인이 많이 속상해하는 것 같았기에….

 

 

 

 

 

 

 

 

 

 

 

 

 

 

 

 

 

 

 

 

 

 

 

 

 "아, 씨발!"

 

 pc방 안에 온갖 욕설들이 오가는 가운데 종인의 욕 소리가 크게 pc방을 울렸다. 종인이 게임을 이렇게 필사적으로 하는 것은 처음이었다. 자꾸만 요리 조리 건물들에 숨어대는 희수에 종인은 돌아버릴 것만 같았다. 중령인 자신의 계급이 쪽팔려지는 순간이었다. 고작 병장인 희수를 죽이지 못해 쩔쩔 매고 있는 자신이 한심스러웠다.

 학교에서도 '원.샷.원.킬' 의 대가인 종인이 몇 번이나 희수를 빗나가게 쏜 것은 종인에겐 말 그대로 수치였다.

 맞은 편의 희수도 마찬가지로 딱 죽을 맛이었다. 공격을 하기는 커녕 도망만 다니느라 손가락엔 불이 날 것 같았다. 분명 경수와 게임을 했을 때는 한 대만 쏴도 경수가 나가 떨어지곤 했었는데, 종인은 달랐다. 아까 제가 봤던 피가 터지는 모습들은 일부러 종인이 연출했던 모습들 같았다. 희수가 손가락이 조금씩 아려오기 시작해 키보드에서 살짝 손을 떼고 손을 푸는 순간이었다.

 

 

 '헤드 샷-!'

 

 

 순식간에 희수의 머리가 저격당했다. 당황한 희수가 피가 잔뜩 튀긴 제 화면을 바라보고 급하게 뒤를 돌아 종인을 쳐다봤다. 종인이 고래를 돌려 그런 희수를 보며 여유로운 미소를 지어보였다. 아아, 순식간에 죽어버린 제 캐릭터가 너무나도 비참해보였다. 왠지 종인에게 휘말린 듯했다. 병장인 저와 중령인 종인. 사실 계급장에서부터 온갖 값비싼 무기들까지. 희수가 이길 수 있을 리가 만무했다. 희수가 처연하게 고개를 떨궜다.

 

 

 

 

 

 

 결국 그 이후로도 세 판이나 종인에게 참혹한 죽음을 당한 희수는 쪽팔렸는지 먼저 pc방을 박차고 나가버렸다.

 반면에 승자가 된 종인은 벌써부터 경수에게 자랑할 생각에 얼굴 만면에 웃음꽃이 피어있었다. 그 때, 천천히 일어나 자리를 정리하던 종인의 옆구리를 누군가 쿡쿡 찔렀다.

 

 

 "형아, 형아."

 

 

 왠 초등학생이 저를 올려다 보고 있었다. 아까 희수의 옆에 앉아 있던 초등학생인 것 같았다.

 

 

 "형 내 옆에 앉은 아저씨랑 게임한 거 맞죠?"

 "어, 응. 그런데…."

 "쿡."

 

 

 종인이 대답하자 갑자기 그 아이가 실소를 흘렸다. 뭐지, 이 기분은…? 종인은 기분 나쁜 아이의 웃음에 인상을 조금 찌푸렸다.

 

 

 "형 아까 벽 뚫고 들어가는 거 내가 다 봤어요."

 

 

 아이의 비열한 웃음 섞인 말에 종인의 얼굴엔 당황한 표정이 역력했다. 내, 내가 언제! 종인이 다급하게 아이의 말을 부정하자 그 아이는 어깨를 으쓱 하더니 도로 제자리로 돌아가며 말했다.

 

 

 "형 완전 찌질해요. 어른 상대로 버그나 쓰고…."

 

 

 2 라운드, 김종인의 찌질한(?) 승리로 승부는 다시 1:1 원점!

 

 

 

 

 

 

 

 

 

 

 

 

 

 

 


 

로션

 

 

 

 

 

안녕하세요, 로션입니다!.. 뒤늦게 돌아온 저를 어여뻐해 주시는 독자분들 모두 감사드려요ㅠ^ㅠ!!!!!!!!!!!!!!! 정말 감동했어요........

 

네, 저 초등학생의 정체는 바로 종대입니다....... 허허.......발칙한 초등학생이죠..........?.........

그리고 조금 설명을 덧붙이자면 종인이는 버그를 썼던 겁니다........나쁜 종인이.......그렇게라도 이기고 싶었던 걸까요........

희수도 은근히 종인이 경계해요.....ㅋ..ㅋ.......귀여운 녀석들........ 

 

마지막 라운드, 다음 편 기대해주세요!!!!!!!!!!!! 아마 곧 카디들이 썸을 탈듯여...........^__________________^

 

독자분들 항상 감사합니다!!!!!!!러브러브!!!!!!!!!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희수나종잌이나둘다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
11년 전
독자2
ㅋㅋㅋㅋ버그라닠ㅋㅋㅋ종인이너무귀엽네요 ㅋㅋㅋ
11년 전
독자3
ㅋㅋㅋㅋㅋ둘다 너무 귀여워요ㅠㅜㅜㅜ
늘 재밋게 보고잇어용ㅎㅎㅎ

11년 전
독자4
봉지에요! 으아 종인이 짱귀엽네요ㅋㅋㅋ 3라운드는 과연 어떻게될까!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다음편에서 뵈요~
11년 전
독자5
와ㅋㅋ늘 잘보고있습니다 희수 넘귀여워요!!! 카디들도 드뎌썸은탄다니 기대만발이네요 좋은글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6
세훈맘이에여 ㅋㄱㅋ아귀여웍ㅋㄱㅋ초두도귀엽고 종이니도귀엽고 희수도귀엽곸ㄱㅋㄱ아 경수도귀엽네요!ㅋㅋㄱ
11년 전
독자7
버그라니ㅋㅋㅋ종인아ㅋㅋㅋ카디는언제행쇼할까요ㅠㅠ항상잘보고있어요ㅎㅎ
11년 전
독자8
작가님 기다렸어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9
원.샷.원.킬ㄱㅋㄲㄱㅋㄲ김종인ㅋㅋㅋㅋ벽뚫하면못써요!ㅋㅋㅋㅋㅋ재밌당ㅠㅠ
11년 전
독자10
왘ㅋㅋㅋㅋㅋㅋ종인잌ㅋㅋㅋㅋ버그라닠ㅋㅋㅋㅋ생각도 못했는데ㅋㅋㅋㅋㅋㅋ아참 해바라기입니다ㅠㅠ 로션님 글은 제겐 비타민 같은 존재에요ㅠㅠㅠ정말.. 삶의 활력소에요!!! 항상 잘 보고 있어요ㅠㅠ 이번 편도 너무 귀엽고 좋아요ㅠㅠㅠㅠ헝.. 초둨ㅋㅋㅋㅋ에서 빵터졌어요.. 내공냠냠 하던 종대도 그럼 저 종대인가여?..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언제나 잘 읽고 갑니당!!!!^^!!!♡
11년 전
독자11
둉글둉글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볼때마다 자동으로 엄마미소가ㅎㅎ종대진짴ㅋㅋ짧은출연으로도 엄청난영향력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읽고 가요!!!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2
버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종인디구 귀엽구 희수도귀엽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구갑니다!
11년 전
독자13
정한해에욬ㅋㅋㅋㅋㅋㅋㅋ어휴ㅠㅠㅠ둘이진짜내오빠들이역음ㄴ엄텽좋겟다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닌아 왜버그를쎀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도니가ㅏ이겻다고하려곸ㅋㅋㅋㅋㅋㅋㅋㅋ 멍텽이 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ㅠ종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4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볼때마다귀엽ㅁ다ㅠㅠㅛㅠㅠㅠㅠ다귀ㅇㅕ워요진짜ㅠㅠㅠㅠㅠㅠ볼때마다엄마미소아빠미소할아버지미소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왜이렇게귀엽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기고싶었ㅇ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워요작가님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아 서든 너무 웃겨요 ㅠㅠㅠㅠㅠㅠㅠ본체가 어딨니 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6
버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귀엽네옄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7
귀여워라
11년 전
독자18
초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오년만에 들어보는 버그네요 벽뚫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9
초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역시 작가님의 센스!! 빨리 다 같이 화해했으면 좋겠어여..♥
11년 전
독자20
아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호닉신청을 했었나... 댜릉으로 신청이요!
11년 전
독자21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11년 전
독자22
떡덕후)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여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인이랑 희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너무재밌어요 다음편에 카디썸이라ㅣ뉴ㅠㅠ기대중입니다
11년 전
독자23
저기차에요!ㅋㅋㅋ완전오랜만이셔요ㅠㅠㅜ보고싶었어요
11년 전
독자25
로션님!!! 저 하루야채에요!!! ㅠㅠㅠ 감격스럽네요 또 오셨다니1!!!!!!이번편도역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엔 종대의 등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아 담편부터 썸이라니 기대터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경수의 분량은 아쉽지만 구희수와종니의 질투가 너무 귀여웟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하 쭈쭈 타령하는 찬열이도 보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시 전편 재탕하고와야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쭈쭈랑 재회하는것 마냥 찬열이가 경수 첨 만날때가 너무 웃겨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6
으엌ㅋㅋㅋㅋㅋ얼마나 이기고 싶었으면 버그를ㅋㅋㅋㅋㄱㅋ어휴 둘다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으아 오늘도 너무 잘보고갑니다!
11년 전
독자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겁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삼라운드기대할께요!
11년 전
독자28
아둘다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아나
11년 전
독자29
버그라니ㅋㅋㅋㅋㅋㅋㅋ 김종인 졸귀ㅋㅋㅋㅋㅋㅋ 3라운드 기대할께요!!!
11년 전
독자30
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짱재밋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 가란
11년 전
독자31
앜ㅋㅋㅋㅋㅋㅋㅋ초두초딩종대야ㅋㅋㅋㅋㅋㅋㅋㄱ진짜웃겨 그와둥에 버그쓴종이니ㅋㅋㅋㅋㅋㅋㅋㅋ희수도은근종이니를경계하다니 고딩이야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2
마싯썽이예욬ㅋㅋㅋㅋㅋㅌㅋ종대어린이 쿡하고 웃는거 너무 웃곀ㅋ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가 버그를 쓸줄이야 크리스하고 종인이 진짜 신경전이 왜이렇게 귀여워요 엉엉 다음 편 붙터 썸타기 시작한다니 감동입닏다ㅠㅠㅠ
11년 전
독자33
앜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 벽을뚫고ㅋㅋㅋ!
11년 전
독자34
으엌ㅋㅋㅋㅋㅋㅋㅋ둘다 너무 귀여워여퓨ㅠㅠ
11년 전
독자35
아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6
쿠쿠에욬ㅋㅋㅋㅋㄱ우선웃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김종인에다가구희숰ㅋㅋㅋㅋ종인이는버그쓸줄몰랏는뎈ㅋㅋㅋㅋㅋ구희수는그걸속아쎀ㅋㅋㅋㅋ그리고초둨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는지식인하고있곸ㅋㅋㄱ다들되게귀엽네요ㅋㅋㅋ
11년 전
독자37
ㅅ신퀴에욬ㅋㅋㅋㅋㄱ아나둘다넘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ㄱㅋ서든하자고해서버그쓰는고딩이나 그런고딩을상대하는희수낰ㄱㅋㅋㅋㅋㄱㅋㅋㅋ미치겠닼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8
구희숰ㅋㄱ종이니ㅠㅠ
11년 전
독자39
어ㄱㅋㄲㅋㅋㅋ김종인버그썼엉ㅋㅈㅋㅈㅋㅋㅋㅋ그렇게이기고시펐니?
11년 전
독자40
벌써 마지막편이라니 완전재밌게봤는데 그래도 기대되요.
11년 전
독자41
져지라긔ㅋㅋㅋㅋㅋㅋㅋ아 희수나 종인이나 다 너무귀엽다긔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쓰니 기다렸다긔ㅜ.ㅜ 오늘도 잘읽었구 글쓰느라 수고많앟다!!'♥'
11년 전
독자42
김종대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버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김종인ㅋㅋㅋㅋㅋㅋ종인이가 희수를 많이 이기고 싶었나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3
우엌ㅋㅋㅋㅋㅋㅋㅋ버그라닠ㅋㅋㅋㅋㅋ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11년 전
독자44
앜ㅋㅋㅋ초두에서터지고버그에서똨ㅋㅋㅋㅋㅋ신알신하고가요! ㅜㅜㅜ기다리고있을게요작가님...
11년 전
독자45
상츄에욬ㅋㅋㅋㅋㅋㅋ아진짜 김종인 버그 까지 쓰면서 이길려고 하다니...ㅋㅋㅌ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6
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겁나기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카디는썸을타라!!!
11년 전
독자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8
사물카드에영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미치겟닼ㅋㅋㅋㅋㅋㅋ종인이개기엽네요ㅠㅠㅠㅠㅠㅠ초두일때부터 어김종대네 이생각하고잇엇어옄ㅋㅋㅋㅋㅋㅋㅋ여튼담편기대할게요!카디썸타네요드디어ㅠㅠㅠㅠ카디행쇼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9
선크림ㅇ이에옄ㅋㅋㅋㅋ아낰ㅋㅋ김조닌 졸귘ㅋㅋㅋㅋㅋㅋ희수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다음 화애 카디가 썸을!!!!ㅠㅠㅠㅠㅠㅠ탄다녀!!!ㅠㅜㅜㅠ엄마 근대 차녈이느 어케될까여
11년 전
독자50
ㅋㅋㅋㅋㅋ김종인ㅋㅋㅋㅋ잘한다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따 언능 화해했으면..언능 꽁냥댔으면 좋겠다
11년 전
독자51
테이킁이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ㅋㅋㅋㅋㅋㅋㅋ조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벽뚫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시ㅏㄴ만만해하더니 버그 써서 이겼나옄ㅋㅋㅋㅋㅋ 초둨ㅋㅋㅋㅋㅋ종대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기서 뭐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52
완잔 짱 재밌어용 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가 지나면 지날수록 종인이가 되데 귀엽내요 ㅎㅎ
11년 전
독자53
ㅋㅋㅋㅋㅋ초두랰ㅋㅋㅋㅋㅋㅋㅋㅋ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콩콩이에욬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네 뭐 이리 귀엽죠?ㅋㅋㅋㅋㅋ씹귀들ㅠㅠㅠ내꺼하자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4
면킹이에여!초둨ㅋㅋㅋㅋㅋㅋ종대 진짜 졸귀ㅠㅠㅠㅠㅠㅠㅠ버그 쓴 종인이도 그렇고 거릴 종대도 괜히 상상되고!!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짱!!
11년 전
독자55
청강ㅋㅋㅋㅋㅋㅋ초두ㅋㅋㅋㅋㅋㅋㅋ초둨ㅋㅋㅋㅋㅋㅋㅋㅋ버긐ㅋㅋㅋㅋㅋ미치겟다 경수야 지식인간ㅋㅋㅋㅋ
11년 전
독자56
용자예요ㅋㅋㄲㅋ 종인이가 정말 이기고 싶었나봐요ㅋㅋㄱㄲㅋ 초두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57
웟.샷.원.킬.ㅋㅋㅋㅋ느므기여ㅝ요ㅠㅠㅠ종인이랑 경수랑 하루빨리 달달해져야할텐데...!!
11년 전
독자58
오리에요!!!으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ㅜㅜㅜㅜㅠㅠㅠㅠ아 애들 너무 ㄱ여웤ㅋㅋㅋㅋㅋ초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 잘보고가요!
11년 전
독자59
초딩종대랰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귀여워 클첸클첸....이라기엔아고물이되네여 ㅋㅋㅋㅋ이겨볼려는 종이니고 귀엽고 지식인하는경수귀엽워 기다리고 있었는데ㅠ잘봤습니다 재밌어요ㅠㅠㅠ
11년 전
독자60
0408이에요!!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아진짜ㅠㅠㅠ희수랑 종댘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요워요ㅠㅠㅠ씹덕터져요 진짜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1
종인잌ㅋㄱㄱㅋㅋㄱㄱㅋㅋㅋㅋㅋ종인잌ㅋㅋㅋㅋㅋㅋㄱ버긐ㅋㅋㅋㅋㄱㄱㅋㅋㅋㅋㅋ진짴ㅋㄱㄱㅋㅋㅣ다박
11년 전
독자62
오랜만에오셧네요ㅋㅋㅋㅋ재있어요ㅋㅋㅋㅋ
11년 전
독자63
우유에요!!
초등학생이 종대였다닠ㅋㅋㅋ현웃ㅋㅋㅋㅋㅋㅋㅋ
종인이랑 희수 진짜 귀엽네요
초반엔 둘다 좀 쎈캐로나오더니 ㅋㅋ
카디가 썸을탄다니ㅠㅠ
설레네요(의심미)
진짜 애들 성격이 다 너무 귀여운거같아요
버그쓰는 종인이부터 pc방 박차고나간희수에 당돌한 초등학생 종대에 지식인간에 질문하는 경수에 종인이 피하려화장실가는 세훈이,뒤에서 종인이욕하는찬열이까지 모두 다요 ㅋㅋ

11년 전
독자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ㅁ종인ㅋㅋㅋㅋ넘귀여ㅠㅓ여ㅠㅠ퓨ㅠㅠㅠ오늘고잼께보구가엿
11년 전
독자65
헐 빨리오셧네요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경수도 종인이 기분이 안좋은게 신경쓰이나봐요...ㄷ데헿
종인아 희수형에게 이겨서 어서빨리경수를쟁취해버려^^^^^

11년 전
독자66
김종인 진짜 77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기다린보람이 있네요 잘보고가요!!
11년 전
독자67
우리종이니 버그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짐짜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서 희수랑풀고 경수랑행쇼해야되는데......☆ 꼉쑤뽕인헁꾜^^~
11년 전
독자68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둨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버그나사용허고말이야ㅋㅋㅋㅋㅋ잘읽가요!!!
11년 전
독자69
앜ㅋㅋㅋㅋㅋ벽 뚫고가는 버그나 쓰다닠ㅋㅋ 귀여워욬ㅋㅋㅋ
11년 전
독자70
잌ㅋㅋㅋㅋㅋㅋㅋ버긐ㅋㅋㅋㅋㅋ아어떡해짱짱귀여워욬ㄲㅋㄲㄲㅋㄲㅋㄲㄲㄲㅋㅋ
11년 전
독자71
으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초두부터 알ㄹ아본 종댘ㅋㅋㅋㅋㅋㅌ둘다 경수를두고 견ㄴ제하는게 너무 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ㅌㅌ다음편에 카디 썸이라니ㅠㅠㅠㅠ로션ㄴ님 안나뷰\(^0^*)/ 아 저 도도하디오에욜!!!
11년 전
독자72
아 경수랑 종인이 완전 겸댕이 ㅠㅠㅠㅠㅠ♥ 작가님 센스쩔어요 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3
앜ㅋㅋㅋㅋㅋㄱㅋㅋㅋ종이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버그..일대일인데승부욕귀요미들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74
맥쥬에요
ㅋㅋㅋㅋㅋ버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힘내라김조닌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게읽구가요

11년 전
독자75
버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76
타니에여 으아ㅋㅋㅋㄱㅋㅋ둘이 신경전벌이는게 왤캐귀엽져ㅋㅋㅋㅋㅋㅋ초두보고 진짜빵터졋어여ㅋㅋㅋㅋㅋㅋ아징쨬ㅋㅋㅋㅋ담편에는 카디썸탄다니!!!!으어 잘보고갑니댜 작가님하뜌♥♥♥
11년 전
독자77
초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 넘넘 긔여워욬ㅋㅋㅋㅋ큐ㅠㅠㅠㅠ ㅇㄹ른 카디들이 썸탔으면 좋겠는 바람..(간절) 오늘도 역시나 잘 보고 갑니다!!
11년 전
독자78
헐ㅋㅋㅋㅋㅋㅋ김종인 잔망보솤ㅋㅋㅋㅋㅋ버긐ㅋㅋㅋㅋㅋ희수도 긔여움ㅋㅋㅋ아 언제쯤카디썸....박차녀리는 이제 슬슬 쭈쭈에게서 정이 떨어지는건가여......할 뭐든 설레네요 빨리 다음편보고싶어요!!!!!!!!
11년 전
독자79
ㅋㅋㅋ버긐ㅋㅋㅋㅋㅋ귀여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0
종인이 너무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도굥수 마음의 고향 지식인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오늘도 잘보고갑니당
11년 전
독자81
재미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2
오랜만이네요로션님!!!!!희수나종인이둘다귀여움ㅋㅋㅋㅋㅋ쓸데없는승부욕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3
으앙 곧 썸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미 종이니는 썸 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 희수랑 종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4
앜ㅋㅋㅋㅋㅋㅋㅋㅋ초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희수도너무 귀엽고 종인이도 너무귀엽고ㅋㅋㅋㅋ 카디들 행쇼할생각하면 제가 녹는기분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5
김종인아 빨리 좋아한다고 인정하라고ㅠㅠㅠㅠㅠ니들 행쇼하는거 보고싶다고ㅠㅠㅠㅠㅍ 종인이 겁나 귀엽네욬ㅋㅋㅋ
11년 전
독자86
내남성김성규에욬ㅋㅋㅋㅋㅋ아진짜귀여운것들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자 기엽네옼ㅋㅋ김종인버그도 써가면서 이기고 ㅍ었나 졸귀다진짴ㅋㅋ뭔가 본채켜줄따ㅐ 깝싹거릴따 종대같다고 생각했는데 진짜 종대라니 ㅋ고자라니 ㅋ ㅋㅋㅋㅋ귀여워 카디들이 곧 썸을 탄다니?!!!!? 아 어떻기 썸탈지 너무 궁금해욬ㅋㅋㅋㅋ 담편기대할게오ㅓ
11년 전
독자87
일단 종대아이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여기서또 빵터졌네욬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우리 77이종인이ㅋㅋㅋㅋㅋㅋㅋ버그쓰고이긴거였다니ㅋㅋㅋㅋㅋㅋㅋ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오오 이제 카디들이썸탄다구요?ㅎㅎㅎㅎㅎㅎ담편기대하고잇을게요~~*^^^*
11년 전
독자88
초둨ㅋㅋㅋㅋㅋㅋㅋ버그라닠ㅋㅋㅋㅋㅋ마음쓰고있는 경수도 너무 ㄱ귀여워요!
11년 전
독자89
요플레예여ㅋㅋㅋㅋ초두에서 터졌어요ㅋㅋㅋㅋ 버긐ㅋㅋㅋㅋㅋㅋ조닌이 너무 기여워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90
초둨ㅋㅋㅋ종대ㅋㅋㅋㅋㅋㅋㅋ으잌ㅋㅋ로션님 민석이랑종대 깨알출현 진짜 귀엽네요ㅠㅜㅜㅋㅋㅋ센스쟁이! 곧 카디가 썸탄다니 벌써 둑흔둑흔하네요ㅠㅠ아무튼 잘 읽고 갑니다! 로션님 감쟈해요@^^@
11년 전
독자91
우와우와작가님건강쌀이에용ㅠㅠㅜㅠ종인이 버그를써서이기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희수에게당장알려주고싶어요!!ㅋㅋㅋㅋㅋ작가님재밋게잘봤어요ㅠㅠ다음편카디의썸타는장면만기다릴게요..ㅎ
11년 전
독자9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작가님 진짜 완전 팬이에여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밋자나여 군데 초두가 머졍?ㅋㅋㅋㅋㅋㅋ아 암튼 잘보구 가여 항상ㅋㅋㅋ
11년 전
독자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ㅋㅋㅋㅋㅋ센스짱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제워더하실래요? ㅋㅋㅋㅋㅋ 초두라니 ㅋㅋㅋㅋㅌㅌㅌㅌ깨알같이 엑소들이 등장하네요 누가 등장할까 찾아보는 재미가 솔솔해요
11년 전
독자94
앜ㅋㅋㅋㅋ처음보는데재밋네옄ㅋㅋ ㅋㅋㅋㅋㅋ 레어닉이라고 암호닉신청하고 신알신하고갑니다~~~
11년 전
독자96
아..자까님 암호닉마감하셧군요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갠차나여 글재밋게 읽으께여ㅋㅋㅋㅠㅠ
11년 전
독자108
일주일전에봤는데 또보러왓쓰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시봐도재밋다능
11년 전
독자9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랜만이예요!!!여전히 재밌네요 버그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97
아이구, 귀여운 종이니! 작가님 금방 오셔서 너무 신나가지구 빨리 눌렀어요~ 질투 하는 모습이 절 너무 흐뭇하게 하네요. 재미있게 읽구 가요, 오늘두!
11년 전
독자98
헠헠 기다리고있었어요!! 아진짜 둘드 어쩜 저리기여운지 ㅠㅠㅠ 종대도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99
제가 왜 이글을 이제야 발견한거죠. 정주행 다 하고왔어요. 아 재미지다.....
11년 전
독자100
ㅋㅋㅋㅋ초두에서는치챘지만 기여웤ㅋㅋㅋㅋ조닌이 나빠여 게임할때버그쓰는애들얼마나 나쁜줄앙라!?!?!?!?? ㅈ무튼 잘보고가요 자까님 하트.
11년 전
독자101
헐이거이제봤어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졸귀희수도졸귘ㅋㅋㅋㅋㅋㅋㅋ죽겠네요잘읽고가요♥
11년 전
독자102
왘ㅋㅋㅋㅋㅋㅋㅋ진짜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 정주행했어요 ㅅ 근데쭈쭈가제일웃긴데....ㅋㅋㅋㅋㅋ아나진짜금손이세요 사랑햌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03
용가리에요ㅜㅠ너무 오랫만같네요 시험기간이라 저번에도못온것같구ㅠㅠㅜ 이 글은 점점 더 갈수록 흥미진진 재밌어져요ㅋㅋㅋㄱ우왕ㅋㅋㄱ죠대 기엽네용
11년 전
독자104
재밌어요 ㅠㅠ 귀요미들 ㅋㅋㅋㅋ 초두 ㅋㅋㅋ 아웃겨 ㅋㅋ
11년 전
독자105
헐....아진짜너무재밌다..헐
11년 전
독자106
김종인 버그를쓰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07
으앜ㅋㅋㅋㅋㅋㅋㅋ아둘다너무귀여워욬ㅋㅋㅋㅋㅋ으잉ㅋㅋㅋㅋㅋ그초등학생아이 닉도 초두를쓰더니 종대엿군녘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 앞으로어떻게될지기대되욬ㅋㅌㅌㅌ
11년 전
독자109
됴종이에요ㅋㅋㅋㅋㅋㅋ초두ㅋㅋㅋㅋㅋㅋ초두 나올때부터 종대를 예상하고 있었는데 역시나ㅋㅋㅋㅋㅋㅋ조닌이 버그써서ㅋㅋㅋㅋㅋㅋ드뎌 카디도 썸을ㅠㅠㅠ
11년 전
독자110
10화나온지도 모르고있었어요ㅠㅠㅠ저도 요즘 인티를못해서ㅜㅠㅜ 오랜만에봐더 재밋네욯ㅎㅎ
11년 전
독자111
웃겨요ㅋㅋㅋ
11년 전
독자112
초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이니...너 어른을 상대로 버그나 쓰고 말얔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13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왜이리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늘잘보고있어요!암호닉은 쿼터로 신청될..까요?
11년 전
독자1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버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나쁜놈...ㅋㅋㅋㅋㅋㅋㅋ버그ㅠㅜㅠ
11년 전
독자115
핰ㅋㅋㅋㅋㅋㅋㅋ쉬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어켘ㅋㅋㅋ
11년 전
독자116
아나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버긐ㅋㅋㅋㅋㅋㅋㅋㅋㅋ씽크빅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17
앜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 왜이렇게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눈에띄는 초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작가님 글 찰지게 잘쓰시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18
ㅂㅓ긐ㅋㅋㅋㅋㅋㅋㅋㅋ조닌아ㅇㅋㅋㅋㅋㅋ자ㄹ한다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희수는게임정도는못해줘야지..엄친안데
11년 전
독자119
정주행중ㅎㅎㄹ너무너무재밌어요ㅎㅎ
11년 전
독자1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22
초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초딩ㅋㅋㅋㅋㅋㅋㅋㅋ초두얔ㅋㅋㅋㅋㅋ찌지리 김조닌ㅋㅋㅋㅋㅋㅋ둘다 귀엽네욬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24
버그를 쓰다니ㅋㅋㄲㅋㅋ필사적
11년 전
독자1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욱기고기엽네욤..ㅎㅎ
11년 전
독자1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27
히 종이니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28
그렇구나 버그를 썼구나 그럼 완패구나ㅋㅋ..희수오빠 짱짱맨
11년 전
독자129
초두 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귀여워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30
ㅋㅋㅋㅋㅋ어쩜ㅋㅋㅋㅋㅋ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작가님오랜만에오셔서 다시 정독하고있습니닽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31
ㅋㅋㅋㅋㅋㄱㄱ김종인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32
ㅋㅋㅋㅋㅋㅋㅋㅋ초두얔ㅋㅋ겁나웃갸요
11년 전
독자133
카디썸..................!
11년 전
독자134
ㅋㅋㅋㅋㄱㄲㅋ기ㅋㅋㅋㅋㅋㄱ저지금정주행하고잇엉놐ㅋㅋㅋㅋㅋ진짜작가님너무글을찰지게잘쓰시는것같아요ㅋㅋㅋㅋ금손
11년 전
독자135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리한 초두같으니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36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귀욤ㅋㅋㅋㅋㅋㅋㅋ사기라거
11년 전
독자1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귀엽다ㅋㅋㅋㅋ깨알출연이네요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38
김종인 버그 썻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40
미치겠다 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대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41
버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다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요미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벽뚫기버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오랜만이에요!!!!!!!!!잘읽구가요 ㅎㅎㅎㅎ
11년 전
독자145
애기가 최강이넼ㅋㅋ
10년 전
독자146
으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버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엔 초등학생이 완승인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7
아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왤케 기요미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4 비비탄 04.13 00:22
기타 [동성주의] 병아리커플!444109 병일두♥ 04.13 00:19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엘] 무제 025 Macavity 04.13 00:04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 엘총호총남총이.. 04.12 23:59
동방신기 [동방신기/유수] Ark 上3 04.12 23:59
엑소 [EXO/징어] 제목 없음 :: 백현 편 (문제)7 Quiz 04.12 23:49
엑소 [EXO/오백] 질투는 나의 힘 0418 리플 04.12 23:47
B.A.P [B.A.P/젤현] 우리집고양이이상함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번외 0.565 04.12 23:4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엘] 무제 015 Macavity 04.12 23:34
B.A.P [B.A.P/힘젤] Silence 19 SD 04.12 23:19
엑소 [EXO] 오빠, 있잖아 - ?3 04.12 23:17
엑소 [EXO/찬종] 일기1514 배고픈것같애 04.12 22:58
인피니트 [인피니트/뚜기] 왜 그냥가? 001 kyukyu 04.12 22:35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콤플렉스 0120 오뜨 04.12 22:2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0 얏토 04.12 22:04
기타 [동성주의/실화주의] 227 작작좀박아 04.12 22:0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 04.12 21:54
비투비 [BTOB/성재일훈] 시작 그리고 끝 0110 Nara 04.12 21:46
기타 우리반 아싸 너무 무서워 2 음슴체로 쓸게5 이과여고생 04.12 21:40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러브블라썸 04.12 21:20
배우/모델 [우빈종석] 하이얀 접선 끝4 The Sun 04.12 21:1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4 04.12 21:07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너니까 가능한 이야기 인물소개29 샌드위치 04.12 20:57
기타 우리반 아싸 너무 무서워 13 이과여고생 04.12 20:48
기타 [동성주의] 병아리커플!33365 병일두♥ 04.12 20:40
엑소 [EXO/세준] 커피가 쓰다 827 BM 04.12 20:34
기타 [동성주의/실화주의83 작작좀박아 04.12 20:24
전체 인기글 l 안내
6/22 17:22 ~ 6/22 17: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