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앵뀨 전체글ll조회 4989l 25

 

 

 

병신미 돋_돋 진짜 저는 로맨틱 코메디 체질이 아닌가봄...흡.... 누가 표지 만들어줄 이쁘니 안계시나요♡

 


더보기

 

 

 


이성열과 교실에 가기 위해 계단을 올랐다. 아 근데 이 새끼는 진짜 보자 보자 하니까 왜 이리 쪼개는 건데 아오!!! 계속 내 옆구리를 찌르며 웃어 젖힌다. 어이구 저러다 아예 바닥에 누우시겠어요. 내가 왜 말도 안 되는 후배 새끼한테 예쁘단 소리를 듣고 이성열 따위한테 이 기분 나쁜 웃음을 들어야 하는 거냐고. 신경질적으로 머리칼을 헝클었다. 시발 몰라. 아 몰라 몰라

 

 

 

 


"야야 특종이다. 특종! 남우현이 김성규 보고…"

"이 욜라리 개 같은 새끼야 닥쳐!!!"

 

 

 


제발 아무나 이성열 좀 죽여줘요. 내 오바액션에 또 웃긴지 배를 부여잡고 끅끅 웃어댄다. 난 손으로 이성열의 입을 턱 막고 마치 짱구 엄마 봉미선 여사에 빙의해 이성열 머리통에 꿀밤을 먹였다. 말이 좋아 꿀밤이지 걍 때린 거다. 난 이성열보다 세니까. 아침부터 별, 생각이 자라다 만 피어싱 남이랑 헤프닝도 다 있고 그냥 잊어버리고 자 1교시부터 8교시까지 잠만 잤다. 이렇게 잠만 자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닌데 난 거뜬히 해냈다. 역시 난 김성규다.

 

 

 


* * *

 

 

 

 


"하암- 시발 선도부고 나발이고 잠 와서 못 해먹겠네"

"야야, 여학생 거기 리본 메라."

"김성규. 넌 안 귀찮냐?"

"저 이호원 고자 같은 게 왁스 쳐바르지 말라고!!!"

"야 성규야 선도부하면 봉사시간 얼마 준댔지?"

"오, 오늘은 명찰 달았네? 간만에 통과"

"…자기야♥"

"이 씨발이"

 

 

 

 

안 그래도 바빠죽겠는데 지는 애들 잡지도 않고 내 옆에 붙어서 말만 걸어댄다. 바쁘고 귀찮고 정신없어서 대답 안 했더니 저 주둥이에서 웬 같잖지도 않은 단어가 내 고막을 진동시키네. 아침부터 기분 상쾌하고 좋네요. 이성열 주둥이만 잘라서 훈제바비큐로 구워내서 허니 머스타드 소스에 찍어 먹고 싶을 지경이다. 것도 싫으면 튀겨서 타르타르 소스…

 

 

 

 

"오, 지져스"

 

 

 


어제 봤던 파랑 무리다. 이 젠장할 김성규 인생에서 254번째 위기다. 저 어제 내 무서운 선배 ver 컨셉에도 비웃어준 마성의 2학년 무리. 겁나 방광까지 쪼여오든 듯한 꿍디꿍디 데헷 지리겠다…. 분명 저 중에 어제 나한테 예쁘다니 뭐라니 우리나라 대학 등록금 반값세일 하는 소리 짓거린 그 피어싱 남도 있겠지. 어제 내 말을 씹고 비웃기 까지 한 이 무리 때문에 상당히 자존심에 생채기가 났었던 난 오늘 다시 저 놈 돌을 상대하고 싶지 않았다. 성열아 뒤를 부탁한다. 난… 난 이만… 크흡….

 

 

 

 

"성규야 어디가"

 

 

 


는 꿈. 내 목덜미를 잡아채 다시 자기 옆자리에 뙇 세우는 이성열 때문에 난 바둥바둥 거렸다. 아…. 폼 장난 아니게 구겨진다. 김성규 인생 254번째 위기에서 253번이다 이성열 때문이었는데 이 직쏘한테 갖다 바칠 새끼, 내 인생에 발톱 때 세포만큼도 도움 안 되는 새끼.

 

 

 

 

 

"남우현 너 어제 개그 쩔었음 굿. 니 덕에 어제 하루종일 행복했음"

"아, 하찮은 나 따위가 형에게 크나큰 행복을 안겨다 줬다니 나야말로 행복해져!"

 

 

 

 

 

…? 여러분은 지금 정신이라는 걸 배우다가 때려치운 정신연령이 매우 낮다 못해 바닥을 뚫은 병신들의 대화를 듣고 계십니다. 근데 둘이 친한가 봐? 역시 병신은 병신을 알아보는 법. 아니 나도 이성열 친군데 그럼 나도 병신… 아…. 이 뫼비우스 띠 같은 거지 같은 연관성…. 뭐 어쨌든 굉장히 말도 안 되는 병맛 돋돋인 대화에 끼지도 못하고 ㅡ 별로 끼고 싶지도 않음. ㅡ 나머지 9명 무리에게 시선을 돌렸다. 오늘도 이효리 누나 빙의한 하복 상의들이 날 반겼다. 허리 숙이면 등 다 비치겠네. 완전 팬티 자랑을 해라. 어김없이 지각, 머리 왁스 칠, 명찰 미착용 등등 실제 범죄로 치면 쇼생크에 들어가고도 남았겠다. 참 한결같고 좋은 아이들이다.

 

 

 

 


"됐다. 들어가 봐 내일은 지각 좀 하지 마라 어?"

"예~"

 

 

 

 

나 김성규(19세. 차세대선도부) 되게 소심한 사람인데. 저런 비아냥거리는 말투에 나 되게 상처받는다고! 한여름날 땡볕에 죙일 디스코 팡팡에 매달아 놓고 돌리고 싶은 새끼들. 저놈들을 중앙현관으로 들여보내고 난 다시 수첩을 정리했다. 고개를 깔고 수첩에 집중하는데 밑으로 보이는 두 족발. 그리고 인기척 그리고 진한 향수 냄새. 너에게서 쿨워터 향이 나.

 

 

 

 

"선배 안녕하세요."

 

 

 

 

아까 이성열과 병신인증 대화를 하던 놈의 목소리인걸 알아채고 난 고개를 들지 않았다. 지금도 어제의 그 드립을 생각하면 열불이 난다. 너는 한 한 달쯤 후면 자다가
이불 킥을 날릴 거야.

 

 

 

 


"아 선배에-"

 

 

 

 


이성열 못지않은 역겨운 말투에 미간에 주름을 1억 5000개쯤 짓고는 고개를 들었다. 여전히 귀에는 피어싱이 끼워져 있었다. 오늘은 w, h 이니셜의 피어싱이었다. 피어싱 빼고 오라는 내 말을 똥으로 들었나 보다.

 

 

 

 

"내가 피어싱 빼고 오랬지!"

"싫어요~"

"와 이 새끼 봐라. 너 내가 웃…"

"이거 봐요, 피어싱 끼고 왔으니까 선배랑 얘기할 수 있잖아요"

"뭐?"

"안 끼고 왔음 아는 척도 안 했을 거면서"

 

 

 

 


얼라리요? 이것은 마치 우주대폭발에 칫국죵을 잇는 김칫국 마시기 대마왕인데? 아는 척이고 뭐고 난 너 이름도 기억 안 나거든요? 그냥 넌 나한테 한낱 비루한 허세 작렬 피어싱 남에 불과하거든? 오늘로 이성열의 말도 안 되는 병맛 돋는 아는 지인도 플러스 되었지만.

 

 

 


"됐고 반이랑 이름 불러"

"헐…. 내 이름 기억 못 해요? 실망"

 

 

 

 


아 뭐라는 거야 진짜. 나 교실 빨리 들어가야 한다고!!! 난 조용히 자습하는 교실에 뒷문을 드르륵 열면 하나같이 다 뒤를 돌아서 쳐다보는 그 시선이 너무 싫다고!!! 집중되는 이목이 싫어!! 난 고로 교실을 들어가야….

 

 

 

 

"우현이라구요."

 

 

 

 


그러고선 싱긋 웃는다. 내 손에 올려진 이 직사각형의 작은 물체는 이 피어싱 남의 명찰. 명찰? 명찰??? 파란색 바탕에 남우현이라고 정갈히 쓰인 명찰을 내 손에 쥐어주다. 이름 꼭 외워야 해요! 다음에 검사 할 거에요. 라는 말도 안 되는 어이없는 말을 토킹 어바웃하며 유유히 중앙현관으로 사라졌다. 주머니에 두 손을 찔러넣고 휘파람을 휘휘 불며.

 

 

 

 

 

 

* * *

 

 

 


나 김성규(19세, 차세대 선도부)는 원래 냉혈하고 차가운 인간이라 남에게 관심이 없다. 마치 뱀파이어 같은 영혼의 소유자. 고로 남의 이름 따위는 잘 외우지도 않고 기억도 못 하는 편이지. 그래서 실제로도 상대에게 상처를 준 적이 한두 번이 아니었다. 그렇지만 나에게 빈정 상했다는 표정을 지어 보이긴 해도 이름을 외우라고 강요한 자는 없었는데 역시 얘는 좀 정상인이 아닌 거 같다. 오늘 아침 내게 쥐여준 남우현의 명찰을 골똘히 쳐다봤다. 남.우.현 참 이상한 애다.

 

 

 

 

 

"우리 성규 자기 남우현한테 뺏길 기세야 흑흑"

 

 

 

 


아!!! 제발!!! 하느님은 왜!!! 내게 이런 시련을!!! 왜 하필 내 주위엔 이런 주옥같은 인물들만 심어주신 겁니까!!! 내가 꼭 유명인사가 되어 대한민국에 영향력 있는 위대한 인물이 되어 훗날 자서전을 쓰게 된다면 너의 이름은 절대 빼먹지 않겠다. 「제가 여기까지 올라오기까지 수많은 시련과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물론 전 그 장애물을 뛰어넘었지만요. 그 장애물 종결자인 이성열에게 이 책을 바칩니다. 좆 같은 이성열아. 너만 아니면 내가 더 일찍 잘될 수 있었어」

 

 

 

 

 

"야 김성규야 너 어쩔거야?"

"어쩌긴 뭘 어째 지금 당장 널 죽여야지"

"아 그거 말고. 남우현 말이야!"

"지금 널 죽이는 게 더 급해"

"이 미친아 진짜!! 존나 헛소리나 쳐해"

 

 

 

 

나… 나 방금 이성열의 큰소리에 절대 쫄지 않았다. 난 이성열보다 세니까. 근데 뭘, 남우현이 뭘? 어쩌긴 뭘 어째. 걔랑 나랑 아무 상관 없는데. 물론 하는 짓이 좀 거슬리고 소름이 오소소 돋긴 하지만 아직 까지 내가 남우현 때문에 신경 쓰고 뭣이고 잣이고 쓸데없이 시간 낭비 하고 싶진 않다고. 유노? 언더스탠?

 

 

 

 

"존나 하루죙일 명찰 쳐 보면서 아무렇지도 않은척하긴 빙시야"

 

 

 

 

개새끼 날 너무 잘 알아.

 

 

 

 

아니 브금이 너무 좋아서 노래 한곡 다 듣고 확인 버튼 눌렀능ㅋㅋㅋㅋㅋㅋ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11년 전
독자2
자까님 기억하세요??? jh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너무조타ㅠㅠ제가원하는현성이들성격이에요ㅠㅠ!!!!!!!!!!!!!연재해주셔서 금스흐브느드....♥♥♥♥ 제사랑을잔뜩받으세요!!!!!!사랑해요아진짴ㅋㅋㅋㅇ성열성격도웃기곸ㅋㅋㅋㅋㅋㅋㅋ마성의팬픽이에요 암튼 잘읽엇어요ㅠㅠ 담편에서도 뵈요!
11년 전
앵뀨
첫번째댓글!!(♡) jh그대 기억해여ㅠㅠㅠㅠ오늘도 어김없이 이 똥픽들 읽어주러온 여신그대 스릉흠드!! 저도 이런 현성이들의 성격을 좋아해요ㅋㅋㅋㅋ능글현 까칠규 정말 뗄래야 뗄th가없어ㅠㅠㅠㅠㅠ아이코 말도 이쁘게하시거ㅠㅠㅠ저야말로 읽어주셔서 금스흡느드ㅠㅠ♡x∞ !!!! 사랑 다 받아먹어야지ㅠㅠㅠㅠ이성열은 앞으로 더 병to the신 처럼 나올꺼에여ㅠㅠㅠㅠ 댓글 감사해요 담편에서 뵙시다~♡
11년 전
독자3
저 일편에서 신알신하고 사랑해요 계속 외쳤던 익인이에여 ~.~ㅋㅋㅋㅋㅋㅋ 으헝ㅎ엉ㅎㅎ어엉헝 작가님 왜이렇게 달콤해요 솜사탕을 손가락에 녹였어요? 심장이 호근호근 거리네여 저 암호 할래요 달링 자기 어때여 달링 달링 달링 오허니허니 베이비
미안해요 .... 음..암...그린티 라고 불러주세요 이건 작가님 글이 초록글 가달라고 기원하는 암호에요 헹헹 그린=초록 이니스프리 그린티가 생각나신다면....넣어둬... 제 스킨 로션이에요 아 내가 뭐라카노 지금 ㅋㅋㅋ 그린티라고 불러주세요!! ~.~!!!!!!!!!!!!!!!!!!!!1

11년 전
앵뀨
오오! 기억해여 기억해여~.~ 헐 이게 달콤하다니 헐 감동이뮤ㅠㅠㅠㅠㅠㅠ 내 똥픽을 보고 달달하대ㅠㅠㅠ엄마 내가 인상헛살지않았어ㅠㅠㅠㅠ 그대 댓글에 내 심장이 현성현성ㅠㅠㅠ♡ 암호닉 달링자기 좋은뎈ㅋㅋㅋㅋㅋㅋㅋ허니허니벱베 좋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린티도 좋아여! 상큼돋고 좋네여~.~ 의미도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초록글 가길 기원!!!! 그럼 소원이 없겠네 흙흙 그린티 그대랑 함께하면 언젠가 초록글이 되겠져? 이니스프리 뭔 말도안되는 깝툭튀 로션 깝툭튀지만 그린티 그대라면 다 용서할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 감사해요 스릉흔드!!
11년 전
독자4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정말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남우현 제스똴..흐흐
좀 미가 있긴하지만..ㅋㅋㅋㅋ물론 깨알 성열도욬ㅋㅋㅋㅋㅋㅋㅋ
무튼 그대저 모기예요!기억하시려나..흐흐 그대 금손..라뷰..담편도 기대할께용

11년 전
앵뀨
헉감사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제 드립에 웃어주시다니ㅠㅠㅠㅠㅈ..저도남우현제스탈ㅠㅠㅠ 저런 남자 어디없나..? 아 저런 남자는 성규꺼구나ㅠㅠㅠㅠ여기 나오는 애들 전부가 병to the맛 돋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깨알 성여리 완전 미존이지요ㅠㅠㅠㅠ 모기 그대 기억함다!!! 이번편에도 똥픽 읽어주시그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 라뷰라뷰♡.♡
11년 전
독자5
작가님 오징어입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쪽지온거 보자마자 달려왔네욬ㅋㅋㅋ하..♥..오늘도 역시 학원물을 찬양하며 울부짖겠습니더ㅠㅜㅠㅜㅜㅜㅠ특히 남우현이 성규에게 명찰을 건넬땐 성규닥빙이여ㅠㅠㅠㅠㅠ..달달한 브금도 너무 좋았습네다 댜룽댜룽..다음편이 벌써부터 기대되네요^_ㅠ..완결까지 함께해요♥♥♥♥♥♥♥♥♥♥사랑해요♥♥♥♥♥♥
11년 전
앵뀨
헐 오징어 그대다~.~ 암호닉이 맛있어보여서 기억하고 있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쪽지 보자마자 달려오셨다니ㅠㅠ아ㅠㅠㅠ눙물좀닦거ㅠㅠㅠㅠ♡ 저랑 취향이 같으니 햄볶햄볶ㅎㅎㅎㅎ역시 달달픽은 학원물이 레알이져ㅠㅠㅠㅠㅠ제가 똥손이라 더 재밌게 못쓰긴하지마뉴ㅠㅠㅠㅠ 성경아 우현이 명찰 잘 간직해라 두번간직해라 평생간직해라ㅠㅠㅠㅠ 브금칭찬까지...나 우네ㅠㅠㅠㅠ♥♥♥ 다음편에서 또 뵙시다!! 같이가쟈↗♥♥♥♥♥
11년 전
독자6
너무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1
헐 감사해요ㅋㅋㅋㅋㅋㅋ역시 로맨틱 코메디는 웃겨야 제맛이죠!! 아 그리구 저 글쓴이 맞아여ㅠㅠ 사정이 있어서 흡...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7
목소리 들으니까 조pd같은데 맞죠?? 아휴 성규 긔엽긘......... 하루종일 쳐다보고 있었쩨여??? 김성규랑 선도부 진짜 잘 어울린닼ㅋㅋ 저렇게 막 바락바락하는 게 상상이 가욬ㅋㅋㅋ
11년 전
독자12
네네!! 조pd맞아여!!! 오오오 목소리만으로도 구분 하시다니 능력자셔ㅋㅋㅋ 성규 귀엽져... 규요미ㅠㅠ 신경안쓰는척 하면서 하루종일 신경쓰던 성경ㅋㅋㅋㅋㅋ 선도부 원래 했었어서 그른가 선도규 잘어울려요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하구 댓글도 감사함다! 아 그리구 저 글쓰니 맞아요~.~
11년 전
독자8
우오ㅓㅋㅋㅋㅋㅋㅋ진짜너무재밌엌ㅋㅋㅋㅋㅋㅋ진짜조으네요조으닼ㅋㅋㅋㅋㅋ좉하!!!!!!!!!!!!!!!
11년 전
독자13
헐 감사해요ㅠㅠㅠㅠ 재밌다니ㅠㅠㅠ이런 똥픽을ㅠㅠㅠㅠ 앞으로 더 재밌게 쓰겠슴다 제 손이 잘 따라와줄지는 모르겠지만ㅠㅠㅠ 완결까지 같이 가여~.~스릉ㅇ흔드!! 글고 저 글쓰니 맞아용ㅎㅎ♥
11년 전
독자19
킼킼하트머거용마이마이머거용!!
11년 전
독자9
쮸입니당ㅋㅋㅋㅋㅋ응ㅇ앍ㅋㅋㅋㅋㅋㅋㅋㅋ김성귴ㅋㅋㅋ이성열한테쫄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씀당
11년 전
독자14
헐 쮸 그대다!!!!!저 그대 기억하고 있어여!!! 암호닉이 너무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선녀한테 쪼는 규ㅠㅠㅠㅠㅠ 재밌다니 다행이에여 완결까지 같이 갑시당!! 댓글 고마워용 저 글쓰니 맞아요♥
11년 전
독자10
저는 왜 이런 글을 오늘에서야....신알신누르고 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5
어익후ㅠㅠㅠ이제라도 봐주셔서 저는 감사할따름이에여ㅠㅠㅠ 신알신 감사합니다!!! 똥픽이지만 잘 써보도록 노력할게여! 우리 완결까지 같이 갑시다~.~ 자주 뵈여 우리ㅎㅎ 저 글쓰니 맞습니당~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독자20
예! 그렇습니다!!! 개미 만큼의 관심은 생긴거같군요!! 우현이에게 점점 희망이 보이는거 같아요ㅋㅋㅋ 기대 많이해주세용 댓글 감사합니다ㅠㅠ♡ 글쓰니 맞아요ㅎㅎ
11년 전
독자17
그대RIn이에요 ㅎㅎㅎㅎㅇ아성규야 그러면서 진짜 왜!와이!하루종일명찰을보닠ㅋㅋㅋㅋㅋ귀여운것ㅋㅋ그대오늘도잘보고가요~브금진짜조타~~~~~~앵뀨그대오늘도내사랑을완전드리고가욧.....♥
11년 전
독자21
RIn그대다ㅎㅎㅎ!!! 말과 행동이 일치하지 않는 김성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 우현이에게 관심이 가는건가요~~오~~ㅋㅋㅋ오늘도 봐줘서 감사해요 그대!! 그대야 말로 내 사랑 다 머겅♡♡ 저 앵뀨 맞습니다잉~.~
11년 전
독자18
ㅋㅋㅋㅋㄱㅋㄱ 그대 감성 이에요 ㅋㄱㅋㅋ 성규 너므 웃긴듯 ㅋㅋㅋ 아진짜 ㅠㅠ 우현이 매력터지네 흐헿
11년 전
독자22
감성그대~!! 성규 웃기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력터지는 후배 남우현한테 푹 빠져주길 바래 성규야ㅠㅠㅠㅠ 우현이가 널 참 좋아하는거같은데ㅠㅠㅠㅋㅋ오늘도 똥픽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사랑머겅♡.♡ 아 그리구 저 앵뀨 맞아요잉~
11년 전
독자23
ㅋㅋㅋㅋ오늘도 너무 재밌네욬ㅋㅋㅋㅋㅋ작가님 글너무 재밌게 쓰시는것같아요 ㅋㅋ애들대화하는게 너무 현실적이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고등학생들 대화하는것같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규는 명찰계속보고 ㅋㅋㅋㅋ이미우현이한테 빠졌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도 기대할께요!!!!!!♥♥
11년 전
독자24
[저글쓰니맞답니다!]
헐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저똥픽이 재밌다니ㅠㅠㅠㅠㅠㅠㅠ감덩이다 감덩ㅠㅠㅠㅠ아이디 1년정지 먹어서 기분 꾸리꾸리했는데 이런 이쁜 댓글 달아주시면 달달ㄷ다다ㅏ달달달ㅇ_<♥ 현실 적이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행이다ㅠㅠㅠㅠㅠ내똥손이를 좋아해주는 그대가 있어서 다행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헐 안돼는데 우현이한텐 성규가 빠져야 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같이 남우현 늪에서 허우적댑시다ㅠㅠㅠ 담편도 기대 해주세용! 완결까지 같이가자~.~

11년 전
독자25
올ㅋㅋㅋㅋㅋ밤에 터지네욬ㅋㅋㅋ 완전 재밌어욬ㅋㅋ 신알신신청이욯ㅎ 암호닉신청해도되나요.. 앨리스로할게욬ㅋ
11년 전
독자27
[글쓰니맞아용]
헉감사해요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재밌다니 진짜 다행이에여ㅠㅠㅠㅠ 똥픽이라 걱정했능데ㅠㅠㅠㅠㅠㅠ 암호닉 받아여!! 앨리스그대 이름도 이쁘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앞으로도 우리 댓글에서 자주 뵈요~.~ 완결까지 같이 갑시당 스릉흔드!!

11년 전
독자26
헐 그대;;;;재밋긔:;;;:;;::;: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암호신청할게요 핫핫입니다;;;;끄앙 그대 소설 완전 제타입쩔긔;;;;
11년 전
독자28
[글쓰니맞아용]
헐대박ㅠㅠㅠㅠ땀난다 땀나;;;;ㅠㅠㅠㅠㅠㅠㅠㅠ 핫핫 그대 꼭 기억할게여 감사해여ㅠㅠㅠ 재밌다니 다행이에요 저도 능글공 까칠수 연하공 연상수 학원물 로맨틱코메디 진짜 좋아하능데 워낙 똥손이라 다른 금손분께 소재 물려줄껄 그랬나 걱정했었거등여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 완결까지 같이 갑시당 스릉흔드~

11년 전
독자29
핳 이제야보게되네요ㅠㅠ 첫편독자2예요☞♥☜ 아능글공너무져으다ㅠㅠㅠㅠ 셤기간이라 챙겨볼순있을지모르게지만 보로올께녀ㅠ너무재밋어요ㅠㅜ 작가님스릉해요!!
11년 전
독자30
[글쓰니맞아용]
첫편에도 댓글 달아주셨던 그대구나ㅠㅠㅠ!! 저도 셤기간인데 이러고 있답니다...하..어차피 포기한 시험 능까정에만 올인 하려구요!!! 완결까지 같이가요 셤기간인데두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 스릉흔드!!

11년 전
독자31
당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규형ㅋㅋㅋㅋㅋㅋㅋ편을 거듭할수록 귀여워지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그래 이성열보다 규형이 쎄다!!ㅋㅋㅋㅋㅋ완전쎄다!!!멍멍이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명찰에 신경쓰는거도 귀엽고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앞으론 까칠하면서도 귀여운 성경을 만나 보실수 있을거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칭 성열이보다 쎈 성규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그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그런척하면서 신경쓰는 귀요미ㅠㅠ 당신 항상 고마워요!! 완결까지 같이 꼭꼭 같이 갑시당~♡
11년 전
독자33
에헤이~ 당연한 소리 자꾸하면 머리 다 빠진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근 완결까지 가야죠!!ㅋㅋㅋ가요가요!!완결까지 꼬우꼬우!!!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4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전체 인기글 l 안내
6/9 12:56 ~ 6/9 12: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