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앵뀨 전체글ll조회 2321l 27

 

 

[인피니트/현성/학원물] 능글공과 까칠수의 정석 | 인스티즈

 

 

 



더보기

 

 

 

 

 

 

 

때는 2012년 5월 30일 8시 13분 58초,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갈 딱 그 시점.

이 시간대에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시끄러운 곳일 장소에서 난 그놈을 처음 만났다. 별 또라이 같은 놈을. 아, 젠장.

 

 

 

 

 

 

 

 

 

 

 

 


"치마 좀 늘리고 다녀라. 쫌!!"

"야, 너 거기. 어딜 내빼? 이리와, 이리와."

"거기 1학년? 교복 위에 사복 입으면 돼요 안 돼요?"

"명찰은 아침밥이랑 같이 드셨나. 몇 학년 몇 반이야."

 

 

 

 

 


그렇다. 난 이 시대 최고의 차세대 선도부. 3학년 캡짱 위엄있는 김성규님이시다. 난 지금 이 좀비 떼와 별 다를 것이 없는 무한고 학생들을 잡아 쳐 죽이기 위해 교문 앞에 서 있는 중이다. 지각 처리되기 1~2분 전이 가장 요란스럽고 시끄러운 법. 곧 수업 시작종이 칠 테고 이 김성규님에게 오케이 받지 못한 아웃 인생 프렌드 들은 지각이라는 죄에 의해 쓰레기 줍기 봉사를 시작하겠지.

 

 

 

 

 

마침 종 치네. 지금부터 오는 시끼들 모두 아웃.

 

 

 

 

 


"야 거기 2학년! 빨리 뛰어!!"

 

"…허…헉…. 오, 지각 아니죠?"

 

"지각 면하려고 뛰어온 거지? 수고했다"

 

"뛰어온 보람이 있어!!"

 

"그래. 보람있는 봉사를 시작하자. 정확히 32초 늦었다. 얼른 쓰레기 주워"

 

 

 

 

 

 

 


아 진짜!!! 여전히 숨이 차는지 헐떡거리며 지 머리를 잔뜩 헝클린다. 아니, 가만 보니 쥐 뜯네. 죽어라 뛰어와서 버겁게 숨을 헐떡거리면서도 남은 힘이 있는지 씩씩거리며 궁시렁궁시렁 거린다. 김성규 형 나빠.

 

 

 

 


"다 들리거든? 야 거기 쓰레기 있잖아!! 빨리 주워"

 

 

 

 


선도는 일주일씩 다른 반 선도부와 돌아가며 서는데 이번 주는 나와 이성열 담당이었다. 평소에는 저 쓸데없이 긴 다리가 이리도 얇은 바지통에 들어가기는 하는 걸까 진지하게 의심하게 하는 교복을 입고 다니는 놈이 후배들에게 겁나 포스 있는 선배로 보이고 말겠다며 선도부에 신청했다. 지도 교사 선생님의 너 부터 잘하라는 말에도 생떼를 써 기어이 선도부가 되었다. 댄 만한 게 선도부 들겠다고 애교부리던 걸 생각하니 당장에라도 저 머리통을 갈기고 싶다.

 

 

 

종이 친 후 5분가량 더 교문 앞을 지키고 있다가 이성열과 나도 들어가려던 찰나였다. 허허 근데 저것들은 대체 뭐야. ´우리 좀 놀아요. 나 완전 쎈캐임 뿌잉뿌잉´ 하는 듯한 아우라가 풍기는 무리가 겁나 멋지구리 하게 절대 뛰지 않으며 학교로 걸어오고 있는 것이 아닌가. 극소수의 몇 명만 착용한 명찰의 색깔은 파란색. 올, 당신들은 2학년이시군요. 나의 사랑을 받을 시간.

 

 

 

 

 

"야! 종 친지가 언젠데 이제 기어와. 빨리 뛰어"

 

 

 

 

 


…. 나 엄청나게 큰 소리로 말했거든? 저기 문구점 아줌마도 나와서 볼 정도로 큰 소리로 말한 거거든? 야 성열아 나 지금 씹힌 거냐? … …그러하다. 족히 10명은 되어 보이는 파란색 무리가 분명 내 말을 씹었다. 그리고

 

 

 


비웃었다.

 

 

 


교문까지 오는데 뭐가 그리 오래 걸리는지 한 발짝 떼는데 1분은 걸리는 거 같다. 저 거지 같은 것들. 오기만 해봐 다 죽었어. 오늘 너희는 화장실 청소까지 덤이다 촤하하.


이성열과 나는 아주 자연스럽게 아주 당연하다는 듯이 교문을 들어서는 파랑이 무리 중 한 놈의 팔을 붙잡았다. 무슨 이효리 누나인 줄 알았네요. 짧게 줄인 하복 상의가 겁나 섹시하십니다? 이성열 못지않는 딱 붙는 바지에 어라? 얘는 분홍빛이 나는 피어싱까지 하고 계신다.

 

 

 

 


"요즘 2학년 막 나가네? 너희 반이랑 이름 다 대."

 

 

 

 


아웃 인생 프렌드들의 안쓰러운 역사를 기록하기 위한 작은 수첩을 펼쳐 들고 이것들의 반과 이름을 쓸 준비를 했다. 속으로 방금 한 대사에 스스로 박수를 쳐주며. 엄청나게 있어 보이는 말이었다. 겁나 쫄았겠지? 근데 왜 대답 안 해 이 것들. 고개를 들어 10명의 무리를 쳐다봤다. 바로 내 앞에 서 있는 피어싱 男은 생글생글 웃고 있다. 허, 이것 보소. 나 방금 진짜 무서운 선배.ver 대사 날렸는데 웃고 있소?

 

 

 

 


"6반 우현이요"

 

 

 


가슴께에 달린 탈부착 되는 제 명찰을 톡톡 친다. 계속 웃는다. 저 팔자 주름을 턱까지 늘려주고 싶다는 생각을 불현듯 했다. 개 같은 새끼. 아니, 진짜 얼굴이 개같이 생겨서. 퍼피. 유노? 오해 노노! 쨌든 이름을 알려주니 수첩에다가 2학년 6반 남우현. 지각/액세서리 착용이라고 꼼꼼히 아주 또박또박 선명하게 써넣었다.

 

나머지 9명은 이성열이 지 큰 키로 다 발랐는지 차례대로 줄 서 있는 파랑이들의 이름을 적고 있었다. 머리를 조~금 격하게. 아주 little, 아주 살짝 턱!!! 턱!!! 치며 교실로 들어가라고 등을 떠밀었다. 그 모습에 큭큭 웃으며 나도 교실로 들어가려고 하는데 얼라리요? 이 피어싱 남은 안 들어가고 뭐하심?

 

 

 

 


"선배 이름 뭐에요?"

 

 

 

 


예…? 뭐라요? 님은 뭐에요…? 후배님은 뭐길래 제 이름을 물으시는지 하하, 소인은 잘 모르겠다만…. 우리 학교 선후배 사이가 그리 엄하지도 않고 프리하지도 않은데 이렇게 처음 보시는 후배가 내 이름을 물어본다는 건 조금 문제가 있지 말입니다. ´나 당황 탔어요´ 가 얼굴에 다 쓰여 있는 줄도 모르고 난 그저 눈만 깜빡깜빡 거렸다. 옆에서 이성열은 존나게 쪼갠다.

 

 

 

 

 

"올, 남우현 패기 보소"

 

 

 

 

 

이 피어싱 남의 이름을 자연스럽게 부르는 이성열에게 한번 놀라고 존나 간지나게 다음 말을 이어 하는 이 피어싱 남의 용기에 다시 놀랬다. 당신의 용기에 박수를! 환호를! 축복을!!!

 

 

 

 

 

"저도 이름 알려줬으니까 선배도 알려줘요"

 

 

 

 

 

아니 저기요? 그래요. 그쪽이 내 이름 알고 싶어하는 마음은 충분히 알겠다만 나 지금 명찰 달고 있거든요? 노란색 바탕에 검정 글씨체로 김성규라고 적혀있거든요? 대답도 없는 나를 그래도 빤히 쳐다보며 마냥 웃기만 한다. 이 피어싱 남 혹시…, 좀 돈 거 아닐까…? 쓰레기 줍기에 화장실 청소까지 해야 되는 절망적인 현실에 잠깐 정신을 놨을지도 몰라.

 

 

 

 

 

"야 너 닥치고 빨리 들어가. 내일 그… 그 피어싱 또 끼고 오면 뺏는다"

"알았어요. 이쁜이 선배"

 

 

 

 

 


피어싱 남이 한 말 중 예쁜이 선배는 누구를 뜻하는 걸까 생각하다가 무슨 대꾸도 못하고 멍하니 쳐다보기만 했다. 냉큼 뒤돌아서 손을 흔들어 보이며 계단을 두 칸씩 껑충껑충 올라가는 저 피어싱 남을. 한참뒤에야 그 예쁜이 선배가 나라는 걸 알아체고 소리쳤다. 솔직히 이성열보다야 내가 더 예쁘게 생기긴 했지.

 

 

 

 

 


"저… 저 지랄 새끼!!!!!!"

 

 

 

 

 

 

진짜 정신을 놓았나 보다.

 

 

 

 

 

 

 

 

 

 

재미 없으면 빛 보다 빠르게 마하의 속도로 사라지겠음 빛났다 사라져!!!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핳...이런내용 조으다 .. 그대도 좋으다 .. 사랑함다 ..
11년 전
앵뀨
첫번째 댓글 감사해요!! 조으다니 다행다행ㅠㅠ
제가 더 스릉흠다..♡

11년 전
독자3
알러뷰 .. 그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1년 전
앵뀨
제가 더 알러뷰..♡ 그대 자주 뵐 수 있었음 좋겠어요ㅎㅎ 감사함당!
11년 전
독자2
조으다..♥ 단편이라아쉬워요ㅠㅠ~...
11년 전
앵뀨
댓글 감사해요! 아 그리구 단편 아니에요ㅠㅠ
반응 연재 비슷한건데 반응 안좋으면 연재 안하려구요!

11년 전
독자8
계속연재해주세요핳핳하하하ㅎ♥너무져으다
11년 전
앵뀨
헉감사해요ㅠㅠ 그대 생각해서라도 긍정적인 쪽으로 고려해보겠슴다!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4
좋다...ㅠㅠㅠ이쁜이선배랰ㅋㅋㅋㅋㅋㅋ너무좋네욬ㅋㅋㅋ연재했으면좋겠어요ㅠㅠㅠㅠㅠ브금뭔가요ㅠㅠㅠ오늘따라 브금들이 너무 좋네욬ㅋㅋㅋ
11년 전
앵뀨
댓글감사해요ㅠㅠ완전 똥손이라 걱정했는데 좋으시다니 다행다행ㅠㅠㅠ
ㄷ..댓글이 안달리면 연재 못하니깐요ㅠㅠㅠ흙흘 저능 소심하니깐ㅠㅠㅠㅠ
브금은 javier colon-crazy 요고 랍니다! 만약 연재하면 자주 뵐수있었음 좋겠어요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5
버터와플이에요!아잌아잌!으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도부규가나타났어요나타났엌ㅋㅋㅋㅋㅋㅋㅋㅋ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완전학교물사랑합니다!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힣힣오늘은모바일이아니에요~그래서자음이많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하핳ㅎ...그게사람의심...리랍니다...^^...?...는멍멍이소리구용...으잌...좀있다가라디오하니까지금컴퓨터키고앉아있어욬ㅋㅋㅋㅋ으헠브금완전좋아요어우달달하다,글도달달하고 노래도달달하고...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근데우횬...성경선배님한테...이쁜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아잌...저도이쁜이란말듣고싶...은건온리희망사항....^^....~....아잌아잌그대는오늘도어김없이금손이셨습니다*^^*그대내사랑마니머겅두번머겅먹기시러도머겅♥♥♥
11년 전
앵뀨
헐버터와플그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 오랜만인거 같은건 제가 그대 너무 보고싶어서 느끼는 혼자만의 착각인것인가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선도부 규가 나타났슴다!!!! 선도규!!!! 반응 안좋으면 연재 안할껀데 혹시나가 역시나!!반응이 별로 음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소재는 괜찮은거 같은데 제가 똥손이라 그런지 인지도가 없어서 그런지 매번 아쉬워요ㅠㅠㅠ 다른 금손분께 소재 넘겨드리고 싶은 심정ㅠㅠㅠㅠㅠ 어김없이 제 팬픽엔 항상 이쁜이로 나오는 울 성경은 또 우효니한테 사랑을 받게생겼군요 핡핡 현성 만세 버터와플 그대는 제가 이쁘다고 해드리죠 이런 이쁜이 버터와플 가트니라그...☆★ 쨋던 그대 오랜만에 봐서 조으다 조으다~.~ 담엔 더 재밌는 픽 들고올게영 스릉흔드♥♥
11년 전
독자6
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내스타일이엫ㅠㅠ난이런우혀니가너뭇조으당ㅠㅠ!!!!!!!!!!!!!!!!!!!!!!!!아작가님진짜살ㅇ해오ㅠㅠ!!!!!!!!!!!!!!!!더더연재해주세여!!!!
11년 전
앵뀨
어익후ㅠㅠㅠㅠㅠㅠㅠㅠ다행이에여ㅠㅠㅠㅠㅠ이런 댓글 달릴때마다 뿌듯뿌듯흐뭇흐뭇! 비록 똥손이지만 이렇게 좋아해주시는 그대들 때문에 힘이 납니다!! 제가 더 많이 스릉해여ㅠㅠㅠ 연재 고려 해볼게요 댓글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4
헐 똥손이라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연재고려가 아니라 연재를 하셔야만 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은 jh로 만들고갈게요!!!!!!!!!!!!!!!!!!!!!!!!!!!!!
11년 전
앵뀨
어익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연재 해야 될 기세다 큰일이네ㅠㅠㅠㅠㅠㅠ
jh그대 꼭 기억할게요!! 감사합니당 우리 자주 뵈요...♡

11년 전
독자15
네 신알신 하구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
비비빅이에요.....하.....알바 처음하고왔는데 힘드네요...ㅋㅋㅋㅋ 그래도 그대 글 보니까 힘나고 좋네요ㅋㅋㅋㅋ 하....남우현 저거 선배한테 능글능글거리는거보솤ㅋㅋㅋㅋ 성경 어서 휘둘리실께욬ㅋㅋㅋ 예쁜이 선배랰ㅋㅋㅋ 게다가 스스로도 인정하고이쎀ㅋㅋ엌ㅋㅋㅋㅋ
11년 전
앵뀨
헐 비비빅그대다ㅠㅠㅠㅠㅠ뭔가 오랜만인거 같아요ㅠㅠㅠ 오늘 알바했어요? 헐 삭신이 쑤시겄다 많이 힘드셨겠어요!! 오늘은 일찍 주무세요 푹~ 쉬시고! 열심히 일하고 오신 그대한테 이런 똥손인증이나 하고 있고 저도 참ㅠㅠㅠㅠㅠ... 죄송시립네여ㅋㅋㅠ 최대한 능글현과 까칠규 이미지에 맞게 쓰려고 노력했는데 성경 속으로는 전혀 까칠하지 않앜ㅋㅋㅋㅋㅋㅋㅋㅋ초큼 병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능글돋는 후배한테 맘껏 휘둘리실게여 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앞으로 우현이가 얼마나 능글맞게 애정공세할지 벌써부터 손발이 오글오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 이쁜거 아는 성경ㅋ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늘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 스릉흔드~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앵뀨
감사해요ㅠㅠ 이번에 댓글이 안달리면 글 쓸 맛이 안난다는걸 뼈저리게 느껴서
좀 조심스럽긴 하지만ㅠㅠㅠㅠ 긍정적인 측면에서 고려해보겠슴다!
만약 연재한다면 자주 뵐 수 있었음 좋겠어요ㅎㅎ~ 감사합니다!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앵뀨
신알신 감사드려요!! 더 재밌게 쓰도록 노력할게요ㅠㅠ 잘부탁드려요~♡
11년 전
독자10
아ㅠㅠㅠㅠㅠ능글나무ㅠㅠ조으다조으다..흫 저모기라고 기억해주세요!!ㅎㅎ글고 연재는 꼭하셔야되는거 알죵...?
11년 전
앵뀨
능글능글 능구렁이~.~ 꼭 기억할게요 모기그대!! 암호닉 까지 정했는데
이거 연재 해야 될 기세ㅠㅠ 긍정적인 측면에서 고려해보겠슴다!
연재 하면 모기그대 자주 뵐 수 있었음 좋겠어요! 댓글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12
헐 ㅠㅠㅠ조으다ㅠㅠㅠ완전조으다ㅜㅜㅜㅠㅠㅠㅠ
11년 전
앵뀨
어익후ㅠㅠㅠㅠㅠ조으다니 다행이에요ㅠㅠㅠㅠ
댓글 텅텅이면 어떡하지 걱정했는데 모바일임엗 불구하고
이쁘게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뵐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댓글감사해요^^!

11년 전
독자13
능글공좋당....ㅎㅎㅎ능글나무 더좋당ㅎㅎㅎㅎㅎ
11년 전
앵뀨
여기 남우현은 능글공이 정석이져ㅠㅠㅠㅠㅠㅠㅠ
남우현은 다른거 필요음슴ㅠㅠㅠㅠㅠㅠ능글능글 능구렁이 최고ㅠㅠㅠㅠㅠㅠ
댓글 감사드려요! 자주 뵐 수 있었음 좋겠슴당~.~♡

11년 전
독자16
와ㅠㅠㅠㅠㅠㅠㅠ학원물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앵뀨님 담편 꼭 연재해주시떼^_ㅜ..너무 기대더ㅣ여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학원물이라니!!!!!!능글공 까칠수라니!!!!!!!!!하..꼬옥 연재해주셔야해여 .............전 오징어라고 기억해주새욮픂퓨ㅠㅠㅠㅠㅠㅠㅠ댜룽댜룽♥♥신알신해갑니당!
11년 전
앵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열한개의 하트가 왜이리 이쁠까나ㅠㅠㅠㅠㅠㅠㅠ 일단 댓글 너무 감사드리고 아이공ㅠㅠㅠㅠ진짜 연재해야될기세ㅠㅠㅠㅋㅋㅋㅋ학원물!!!!능글공 까칠수!!! 연하공!!!!연상수!!!! 저도 제일 좋아하는 소재라서 쓰고싶으면서도 두렵능ㅠㅠㅠ이 좋은 소재를 망칠까봐 흡... 오징어 그대 꼭 기억할게여!!!! 연재하면 댓글에서 오징어 그대 꼭 찾을거야!!! 없기만 해봐여ㅋㅋㅋㅋㅋ신알신 감사함당 우리 자주 뵈요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17
아 진짜 딱 제 취향이네욬ㅋㅋㅋ 연하일진나무와 연상선도부규!! 진짜진짜 사랑합니다ㅠㅠ 연재... 계속해주실거죠?!! 자주 뵈러 오겠습니다!!ㅎㅎ
11년 전
앵뀨
감사해요ㅠㅠㅠㅠㅠ저도 제 취향이라 써본건데 똥손인증...이렇게 좋아들해주시니 연재 해야겠어요 능력은 안되지만ㅠㅠㅠ댓글 감사하구 제가 더 진짜진짜 스릉흡느드!!! 연재하면 자주 뵐 수 있었음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8
내사랑앵뀨그대!!RIn이에요~잼이없긴!!!!!사라지면안돼!!!우리능글나무랑ㅋㅋㅋ까칠꼴규ㅋㅋㅋㅋ완전조타~제2의미.친도좋곻ㅎㅎ로맨틱코메디로첫번부터느껴지는달달스포날려주시고~~나무야.....한...을풀거라이곳에서!!!!달달에불............꽃있음더....좋겠.......하......그냥그대사랑해요
11년 전
앵뀨
RIn그대다!!!!!내사랑!!!! 진짜 이렇게 댓글 많이 달린적 없는데 당황당황 너무 당황해서 사라질기세ㅋㅋㅋㅋㅋㅋ능글현 까칠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이런 꼴규ㅠㅠㅠㅠㅠ여기선 위너가 되거라 사랑의 승자...♡ 우현이도 ㅁ췬놈에서 한을 여기서 다 풀기를ㅠㅠㅠㅠㅠ 근데 갑자기 두준이 나타나서 성규뺏어가면 웃기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잌 RIn그대를 위해서 언젠간 한번 불.....꽃을........^.^.......*=_=* 댓글 고마워요 그대!!!
11년 전
독자19
........하.........내불........꽃 언젠간던져주시와요♥두준아.......너는.....제2에있을꺼라 믿는다.....넌거기서 한을풀고 나무는 여기섴ㅋㅋㅋㅋ우리꼴규두탕뛰네ㅋㅋㅋㅋㅋ 당황하지말구절대사라지지도마욧ㅎㅎ현성분자가...꽤되는듯하오ㅋㅋ그대암튼 수고하셨어요!!!담글기다리며~~~~
11년 전
앵뀨
앜ㅋㅋㅋㅋㅋㅋㅋㅋ불꽃어떻게 쓰짘ㅋㅋㅋㅋㅋㅋㅋㅋ아직 2편도 안썼는데 벌써부터 불꽃걱정하는 절 내려치세여....두준아 너능 ㅁ췬넘에 얌전히 있어주렴ㅠㅠㅠㅠ거기서 슬퍼하고 상처받은 꼴규를 가지고 여기선 현성의 정석을 써야혀...두준아 넌 얌전히...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이번에 여기서 기범이 나오면 또 웃기겠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나 퓨전에 꽂혀섴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현성분자 만세!! 댓글 땡뀨땡뀨!!♡
11년 전
독자20
두준이기범이 노땡큐♡나무랑꼴규땡큐♥그댘ㅋㅋㅋ불꽃나중에....아주나중에 닦달할때니!!!ㅎㅎ벌써부터걱정하지마요!!괜히..멘붕오게했어ㅠ
11년 전
독자21
아....................연재해요그대.....
11년 전
앵뀨
옙! 연재 하도록 할게요! 댓글 감사해요 그대~
앞으로 자주 뵐 수 있었음 좋겠어요 스릉흠드♡

11년 전
독자22
능글공.. 좋으다 그대♥♥ 연재할꺼죠 그대?? 현성이들 너무 좋네요 ㅠㅠㅠㅠ
11년 전
앵뀨
댓글 감사해요!! 능글공 까칠수는 항상 좋은 법이죠ㅠ.. 옙! 연재 하도록 할게요~ 많은 분들이 기대 해주셔 연재 안하면 나 맞을기세! 앞으로 자주 뵐 수 있었음 좋겠어요! 많이 읽어주시공 감사합니다ㅎㅎ
11년 전
독자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이거당연히연재죠..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절쮸라고기억해주세욯힣힣신알함당
11년 전
앵뀨
헐 당연히 연재래ㅠㅠㅠㅠㅠ나 눈물 좀 닦고ㅠㅠㅠ감동감동ㅠㅠㅠㅠ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ㅠ!! 1편인데 암호닉 까지 정해주신 쮸 그대는 나의 헤븐...☆★ 어쩜 암호닉도 이리 귀여운짘ㅋㅋㅋㅋㅋㅋ쮸 그대 꼭 기억할게요! 댓글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24
아!!!!!!!!!!!악!!!!!!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이편보러 갑니다 어제 컴퓨터를 못해서 이거 있는지도 몰랐는데 신알신 해도 되여? ㅠㅠㅠㅠㅠ 신알신하고 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앵뀨
헐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 갑자기 폭탄 느낌표에 가슴이 둑흔둑흔 설레서 댓글 보러 왔는데 아 감동이당ㅠㅠㅠㅠ 2편도 재밌게 봐주세요!! 신알신 감사드려요ㅠㅠ♡ 앞으로 우리 자주 뵙시다!! 스릉흔드!
11년 전
독자25
ㅋㅋㅋㅋㅋ 그대 저 감성 이에요 ㅋㅋㅋㅋㄱ 우현이 ㅋㅋㅋ 완전 능글맞다잉?ㅋㅋㅋㅋㅋ 성규 당황크리 ㅋㅋㅋ 하.....좋은데?
11년 전
앵뀨
반가워요 감성그대!!!! 맨날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여ㅠㅠㅠ능글현ㅠㅠㅠㅠ설레고 좋네여ㅠㅠ성규야 우현이한테 휘둘려주길 바래...♡ 좋다니 다행이에여ㅠㅠ 감성그대 댓글 감사해요 스릉흔드!!!
11년 전
독자26
제목보자마자 신작알림신청고곸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7
[저글쓰니맞아용]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덩이닼ㅋㅋㅋㅋㅋㅋㅋ일단 눙물좀닦고ㅠㅠㅠㅠㅠ팬픽 쓸때는 제목도 중요하군요 하휴핳아당ㅇ햐하핳ㅎ핳ㅎ 다행이다!! 근데 제가 요고 쓴 아이디 1년 정지 먹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 아이디로 써야되는디 신알신 안먹히지않나요ㅇ.ㅇ? 자주자주 능까정(??) 검색 해주셔요ㅋㅋㅋㅋㅋㅋㅋ능까정이랰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감사해요 완결까지 같이갑시다~~♡

11년 전
독자28
으아 모야ㅋㅋㅋㅋㅋ당신!!! 그대 당신 여기와따!!!ㅋㅋㅋㅋ뭐예요 진짜! 애들 완전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쁜이선배ㅋㅋㅋㅋㅋ규형 선도 설 때 왜케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지각 아니죠!! 뛴 보람이있어!!!이러는 불쌍한 중생에게 쓰레기 줍기를 시키다니ㅋㅋㅋㅋㅋㅋㅋ뭔가 귀여워ㅠㅠㅠㅠ.......대체 뭐라는거야..정신없이 댓글써서 미안해요...근데 아마 앞으로도 계속 이렇게 혼 빼고 댓글쓸거같아........
11년 전
독자29
헐당신ㅠㅠ!!!사랑하는 내당신 왔구나ㅠㅠㅠㅠ얼마나 보고싶었는지 알아요?? 당신처럼 스펙타클한 댓글은 아직 한번도 없었어!!! 진심 보고싶었다그여ㅠㅠㅠㅠ 선도 설때 엄격한 규형ㅠㅠㅠㅠㅠㅠ32초를 못봐주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김성규형 나빠를 외친걸로 짐작하면 성종이가 아닐까싶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다른분들은 정주행 할때도 제일 마지막에 올라온 글에만 댓글 달아주던데 아이고ㅠㅠㅠ우리 스릉흐는 당신은 역시ㅠㅠㅠㅠㅠㅠㅠ 항ㅇ상 고마운거 알죠?♡♡
11년 전
독자30
아이쿠, 뭘 하트를 다♥♥♥♥♥♥♥♥♥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4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