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엑소 샤이니 온앤오프
뱌이 전체글ll조회 2295l

   

    

    

    

    

    

    

팬미팅 다음날이 공강인지라 집에서 푹 쉬고 있다가 팬미팅후기를 작성하려고 노트북을 켰어.    

    

-팬미팅을 다녀왔으니 후기를 작성해야지!    

    

아이콘 애들 사진도 찍었겠다, 넘치는 일화도 있겠다.    

쓸 말이 산더미같이 많았지.    

    

-쓰기전에 다른사람들이 쓴 것 좀 봐야겠다.    

    

공개적인 장소나 음악방송은 경험이 있었는데, 팬미팅에 간건 처음이라 후기를 어떻게 써야하는지 모르겠어서 다른 팬분이 쓴 걸 찾아봤어.    

    

    

    

어제 비공개 팬미팅 갔는데 오빠들 완전 꾸욥!!    

    

멜림픽(이메일 올림픽:회사가 정해준 이메일주소로 빠르게 메일을 보내는 것)으로 50명중에 당첨되가지고 갔는데, 처음 오빠들 등장할 때 부터 웃음장착하고 나와가지고 애교떠는데 진짜 귀여웠음!    

인사하는데 바비오빠가 베이비들이라고 하고, 준회오빠는 또 구데레 발사하는데 완전 대박ㅜㅜ 내가 그 자리에 있다는 것에 감사했음..    

오빠들 얼굴보느라 뭘 했는지는 잘 기억이 안난다..    

아 근데 진짜 어이없는 일이 있었음!! 지금 생각해도 화나네.    

무슨 질문타임 같은거였는데 질문이 다른 멤버들이 여자라면 자신은 누구랑 사귀고 싶은지에 관한건데, 어떤 개념상실한 팬이 음지발언함!! 게이나 돼라고.. 와.. 오빠들 그때는 웃으면서 넘겼는데 우리 오빠들 얼마나 상처받았을까ㅠㅠ 나랑 같이 갔던 몇몇 팬분들도 다 욕함. 내가 그 생각만 하면 이가 부들부들 갈린다 정말!
    

    

    

ㅋ..... 이봐요, 나도 내가 잘못한거 알아요...    

댓글은 더 가관이었어..    

    

    

    

→헐.. 아니 거기까지가서 그 말은 왜 함?     

→애들 막 운거 아니겠지?     

→상처받았으면 어떻게해ㅠㅠ     

→아.. 진짜 속상하다..
    

    

    

이봐.. 그 말을 꺼낸 나도 반성하고 있어요..    

그리고 애들 빵긋빵긋 웃었고, 전혀 상처받은 얼굴이 아니었단다..    

일이 이렇게 돼서 나도 속상하다 정말ㅠㅠㅠㅜ     

    

    

그 와중에,    

    

    

    

→난 그 팬분 귀엽던뎈ㅋ 그 말 하고 놀라는 것도 귀여웠고, 어쩔줄 몰라하는 것도 귀여웠음! 그리고 현장에 있던 사람들 아니면 욕할건 아닌것 같은데.. 그때 분위기도 엄청 좋았고, 내 주변에 계셨던 팬분들도 그 말에 공감한다며 박수쳤음.    

무엇보다도 굉장히 예쁘셔가지고 애들이 좋아라했다!    

→인정! 좀 많이 귀여우셨음!    

→특히 김바비 겁나 좋아하더라. 입이 귀에 걸렸던데.. 한빈이는 하트만들고 난리도 아니었음.    

→내가 갖지 못한다면 게이나 돼버려라! 난 굉장히 공감가서 웃겼는뎈ㅋㅋ 나만 좋았던게 아니라서 다행!
    

    

    

    

천사니ㅠㅠㅠㅠㅠ? 천사콘들이야....    

    

이건 내가 욕먹어도 할 말이 없는 부분인데 쉴드까지 쳐주시다니.. 역시 콘들은 얼굴이 예쁜만큼 마음도 예쁘셨어!    

    

    

    

이렇게 나의 팬미팅 후폭풍은 넘어갔지.    

    

    

    

팬미팅 이후로 아이콘은 잠시 휴식기를 가진다고 아무곳에도 나오지 않았어..    

애들 말로 하니까 잠깐의 휴식기이지, YG에서 말하는 휴식기는 짧아야 2년 정도잖아.. 하.. 양싸...    

    

그동안 Win이랑 믹맥도 돌려보고 공연 영상들도 돌려봐야겠다고 생각했지..    

    

    

    

그리고 2주 뒤,    

    

하이한테 전화가 왔어.    

    

-잡지 삼?    

-잘거야 끊어..    

-잡지에 애들 인터뷰 실렸는데, 잘 자라~    

-뭐라는거야..     

    

    

전화를 끊고 나서 생각이 났지..    

    

    

    

-아헐, 오늘이 잡지나오는 날이었어!!    

    

    

    

팬미팅이 있고 몇일 후에 아이콘이 잡지사에서 인터뷰를 했다고 난리도 아니었어.    

    

-이러고 있을 시간이 없어!    

    

그 잡지가 소량으로 판매된다고 했단 말이야    

우리 애들 요즘 슈스라서 다 팔렸을 수 도 있었어..    

    

다행히 근처 서점에 잡지 한권이 남아있더라고, 조금만 늦었어도 큰일날뻔했어!    

    

-자, 어디 한번 볼까~    

    

    

조심스럽게 뙇 펼쳤는데     

    

    

[iKON/김지원] 내가 갖지 못하면 게이나 돼버려라 3 | 인스티즈   

    

    

지원이 사진이 가장 잘 나왔는지 처음에 있더라고..    

    

와....허허휴ㅠㅠ... 바비님... 정말 최고십니다ㅠㅠ    

어쩜 이렇게 멋있는지 세상 멋은 너가 다 가진듯 해요..    

    

그렇게 지원이 사진을 보고, 옆에 게시된 글로 쓰여진 인터뷰를 봤어.    

    

    

Q.오랜만에 인터뷰에 참여했다. 소감이 어떠한지.    

A.팬미팅을 기점으로 휴식을 가지기로 했는데 팬여러분께 다시 인사를 하게되어 반갑다.(B.I) 오랜만에 인터뷰라서 떨리고 긴장된다.(동혁) 떨게 뭐있어! 하던데로해 하던데로(Bobby)
    

    

[iKON/김지원] 내가 갖지 못하면 게이나 돼버려라 3 | 인스티즈   

    

    

Q.멋있게 차려입고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했는데 각자 옷 컨셉이 어떤지. 마음에 드는 지.    

A.일단 저는 꾸러기 컨셉이다. 윤형이처럼 정장을 입고 싶었는데 코디누나가 내꺼는 준비 안해뒀단다. 아쉽다. 내가 입었으면 윤형이보다 멋있었을건데..(bobby) Bobby 말대로 전 정장 컨셉이다. 색이 많이 튀기는 하지만 지금 아니면 언제 입어보겠는가. 마음에 든다!(윤형) B.I 형과 나 또한 정장이다. 근데 셋다 다른느낌이라 팬여러분들은 만족하실거다.(준회) 진환이 형은 야구점퍼를 입어서 그런지 애기 같이 나왔다.(B.I) 사실 나도 무슨 컨셉인지 잘 모르겠다.하하.(진환) 저는 악기를 다루는 부드러운남자 컨셉이다.(동혁) 저는 남사친 컨셉이라고 해야하나.. 그냥 친구 컨셉이다!(찬우)
    

    

[iKON/김지원] 내가 갖지 못하면 게이나 돼버려라 3 | 인스티즈   

    

    

    

와.. 얘네 사진 진짜 장난 없어.. 이건 어서 스캔해서 소장해야 해!    

    

    

[iKON/김지원] 내가 갖지 못하면 게이나 돼버려라 3 | 인스티즈   

    

    

Q.다들 잘 어울린다. 그럼 멤버들 얘기로 넘어가보자. 숙소에서 쉴때 각자 다들 뭐하고 지내나.    

A.별거없다. 그런데 B.I형과 bobby형은 쉴때도 곡을 쓴다.(준회) 옆에서 보면 정말 대단하다!(찬우) 몇년을 봐왔지만 적응이 되지 않는다. 나머지 멤버들은 TV를 보는 편이다.(진환) 특히 진환이 형이 걸그룹 무대를 그렇게 즐겨본다!!(Bobby) 야! 너도 보잖아!(진환) 나는 곡작업 하려고 보는거지.(Bobby) 질수없다. 팬여러분 Bobby는 예쁜여자를 좋아한다!(진환) 아니 같은 팀끼리 지금 뭐하는거에요!(동혁)
    

    

[iKON/김지원] 내가 갖지 못하면 게이나 돼버려라 3 | 인스티즈   

    

    

Q.역시 말리는건 동혁군 밖에 없다. 찬우군과 준회군은 막내임에도 불구하고 말수가 적다. 말수가 원래 적은편인가?    

A.모르는 소리. 준회는 정말 말이 많다.(윤형) 팬들이 지어준 별명도 있다. 구줌마다, 구줌마!(Bobby) 찬우는 멤버들끼리 있으면 원래 애교도 많고 말도 많다. 너답지 않게 왜 수줍은척하냐?(B.I) 아직 카메라 앞에서 애교부릴 짬밥이 아닌것 같다. 하하.(찬우)
    

    

    

[iKON/김지원] 내가 갖지 못하면 게이나 돼버려라 3 | 인스티즈   

    

    

Q.이런말을 하는거 보면 막내는 막내인가보다 아직 귀엽다. 그나저나 최근에 가장 기억에 남는 사건이 있었다고..    

A.어.. 약간 민감한 부분인데 얘기해도 괜찮은가?(진환)    

Q.괜찮다. 우리가 알아서 케어해주겠다.(웃음)    

A.그럼 맘놓고 말하겠다.(웃음) 사실은 팬미팅에서 어떤 팬 한 분이 Bobby랑 B.I 보고 자기가 갖긴 힘드니 둘이 사귀라고 하셨다.(진환) 처음에 들었을때는 좀 충격이었다. 우리를 그렇게 보실수도 있구나. 어렸을 때 부터 같이 연습생활을 한 친구인지라 다른 멤버들보다 붙어 있는 시간이 많았다. 그래서 그 팬분은 나랑 B.I 친구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셔서 그런 발언을 하신것 같았다.(Bobby) 맞다. 저도 그렇게 생각한다. 그 팬분 그렇게 말하시고 굉장히 당황하셨었다.(B.I) 아마도 켜진 마이크 사이로 자신도 모르게 흘러나온듯 했다.(준회)
    

    

[iKON/김지원] 내가 갖지 못하면 게이나 돼버려라 3 | 인스티즈   

     

   

Q.팬분이 그런 발언을 하신거에 대해 언짢진 않았는가.    

A.전혀 그런거 없었다! 오히려 너무 귀여우셨다.(윤형) 모든 팬분들이 예쁘시고 귀여우셨지만 그 분은 정말 기억에 남는다.(B.I) 맞다. 덕분에 그 팬분께 싸인해드릴 때도 웃음이 끊이지 않았었다.(Bobby) 형 이상형이라서 그런건 아니고?(동혁) 그것도 맞다.하하. 물론 모든 팬분들이 제 이상형입니다!(Bobby) 그 분 제 앞에서만 굳으셨었다.(준회) 그건 너가 그 분 말할때 인상써서 그런거겠지.(찬우) 억울하다. 나는 웃음참으려고 온갖 노력을 하고있었던거다.(준회)
    

    

[iKON/김지원] 내가 갖지 못하면 게이나 돼버려라 3 | 인스티즈  

   

    

Q.준회군 많이 억울했나보다. 어느덧 마지막으로 인사드릴 시간이 되었다. 오늘 인터뷰 어땠나.    

A.정말 재미있었다!(Bobby) 예쁘게 사진찍어 주셔서 감사하고, 인터뷰도 시간도 빨리 흘러가서 아쉽다.(진환) 오랜만에 하는 인터뷰인지라 기대됐었는데 기대했던만큼 재미있었던것 같고, 팬분들을 빨리 만나기위해 최대한 짧은 휴식기를 가지도록 노력하겠다.(B.I) 즐거웠다. 모두들 수고하셨다.(준회) 찬우야, 너도 한마디해!(B.I) 다음에 또 인터뷰를 한다면 말을 많이하겠다!(찬우) 하하하!!(일동)
    

    

    

    

    

    

    

    

*    

[iKON/김지원] 내가 갖지 못하면 게이나 돼버려라 3 | 인스티즈   

    

    

찬우는 오늘도 사진에 없구나..ㅎ    

    

이번편은 애들이 등장하지 않고 인터뷰 형식으로 써보았는데요!    

어떠셨는지... 만족하시나요...?    

그리고 중간중간 나오는 멤버들 사진은 잡지안에 쓰여진 개인컷이 그런 느낌이라는 것을 설명 해드리고 싶었습니다!    

어떻게 전달이 잘 되었는지 모르겠네요ㅠㅠ    

보고싶은 소재가 있으면 추천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점점 소재가 고갈되어가는 느낌이에요...    

    

암호닉 신청 해주신 분들! 신알신 해주시는 분들! 정성스레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 모두 모두 감사드립니다.      

          

          

암호닉                   

정주행 님 떡볶이 님 봉봉 님 수박 님 빈환성애자 님 주네 님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수박이에요! 히 일빠당 ㅎㅎㅎㅎ 신알신 울리자마자 달려왔지용~~~ ㅋㅋㅋㅋㅋㅋ오늘도 여전히 귀여운 우래들..ㅋㅋㅋㅋ 그걸 그렇게 기억하고 인터뷰까지 하다닝 ㅋㅋㅋㅋ 기억에 남는팬이 되려면 어떻게해야할지 연구해봐야겠어요 저도..ㅋㅋㅋㅋ 다음편도 기대할께용♥
9년 전
뱌이
수박 님! 저도 알람이 빨리 울려서 당황했어요! 저도 같이 연구해야겠네요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
기다리고 있었어여!!! 재미써 ㅎ헤ㅔ헿헿
9년 전
뱌이
감사해요!! 댓글도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
유오오오...나도 기억에 남는 팬이 되고싶다..ㅜㅜㅜㅜㅜㅜ재밌어요 자까님!!!!♥
9년 전
뱌이
댓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4
헐ㅠㅠ재밌어서 정주행하고왔슴당..♡얼른다음편..!!!!다음편이필요해!!!!!
9년 전
뱌이
감사합니다!! 다음편을 최대한 빨리 써서 가져오겠습니다!!♡
9년 전
독자5
재밌어요!!!다음화가 시급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목부터 재밌는 냄새가 낫는데 역시나ㅠㅠㅠ
9년 전
뱌이
감사합니다! 다음편은 최대한 빠르게 가져오겠습니다!
9년 전
독자6
빈환성애자에요!어제 너무 피곤해서 일찍 잠든 바람에 이제서야 읽었네요ㅠㅠ 으에 여주 너무 귀여워요ㅠㅠ 팬싸때 자기가 말하고 당황했던것도 귀여웠는데 후기찾아보면서 어쩔줄 몰라하는것도 귀엽네요ㅠㅠ 동생팬이 막 어이없다고 그러니까 막 울것처럼 동동거리다가 다시 다른 팬들이 귀엽다고 그러니까 감사하다고 또 울먹울먹ㅋㅋㅋ 귀여워요 진짜ㅠㅠㅠ
아근데 아이콘 멤버들도 너무 귀여워요ㅠㅠ 서로 장난치고 농담하는것도 귀엽고 여주가 게이나 되버려라!!한거에 재밌었다고 귀여우셨다고 말하는데... 씹덕ㅠㅠㅠㅠ 애들 말 한마디한마디가 씹덕이에요ㅠㅠㅠ
구주네는ㅋㅋㅋㅋ 아 웃음참느라 인상 찡그렸다니ㅋㅋㅋㅋㅋㅋ뭔데 귀엽죠ㅋㅋㅋㅋㅋ아증말 주네는 외모는 맏형급이지만 행동하는거나 말투 보면 진짜 막내인것 같아요ㅠㅠ그래서 더 귀엽고ㅠㅠㅠ 잉잉 지원이는 역시 비글ㅋㅋㅋㅋㅋㄱ감출수없네ㅋㅋㅋ인터뷰하는데도 비글스러워...★사랑스럽다 김지원!!
아진짜 너네...내가 갖지 못하면 게이나 되버려라!!

9년 전
뱌이
빈환성애자 님! 재밌는 댓글 감사합니다. 정성이 담긴 글 보면서 미소를 짓고 한참을 다시 읽었네요! 재밌게 읽어 주셨다니 굉장히 뿌듯한 마음입니다ㅎ
9년 전
비회원216.83
주네에요! 와..진짜 제목이 공감가는 이유가 너무 궁금하네요 바비아이ㅜㅜ 진짜 너네 현게면 내가 진짜 사랑하는데ㅜㅜㅜ 아니 어쨌든간에 애들 너무귀여워요ㅜㅜ 주네는 역시 사랑이었다는 거..?
9년 전
뱌이
주네 님!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ㅋㅋ!! 댓글 감사해요~
9년 전
독자7
오ㅋㅋㅋㅋㅋ 여주 기쁠거같은데여? 어디서나 언급되는 그녀ㅋㅋㅋㅋ 그리구 바비 이상형이라니ㅜㅜ 부럽
9년 전
뱌이
여주의 반응은 다음편을 통해서 확인해주세요! 저도 바비의 이상형이 되고싶네여...ㅎ
9년 전
독자8
정주행입니당!!!! 우와 얼렁 아이콘 복귀해서 여주랑 다시 만났음 좋겠어요 흐흐흐흐흐흐흐흐흐 아 생각만해도 설렘사로 주행이 꽥
9년 전
뱌이
정주행 님! 안돼요 벌써부터 설렘사를 당하시면!! 앞으로 설렐일이 많이 남았다구요ㅎㅎ
9년 전
독자9
역시..이뻤어..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진짜 김밥이상형이구나..그러쿠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만나랏!!궁금!!
9년 전
뱌이
팬질은 예뻐야하나봐요.....ㅎ.... 댓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0
으우뜨
오ᆞ오오이런거짱좋아옇ㅎㅎㅎ원래계는머글이탄다는데ㅠㅠㅠㅠ망상으로라도계타서행복하네여ㅠㅠㅠㅠㅠ애기들데뷔하면저도계탈수있을까여ㅠㅠㅠ

9년 전
뱌이
으우뜨 님! 애기들 데뷔하면 여주처럼 계탈 수 있을거에요!! 다음에도 인터뷰형식으로 한편 쪄와야겠네요ㅎ
9년 전
독자11
헐진짜여?ㅠㅠㅠ감쟈해여ㅠㅠ
9년 전
뱌이
언제가 될진 모르겠지만...ㅎ 제가 더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2
ㅋㅋㅋㅋㅋ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진심짱귀네욕ㅋㅋㅋㅋㅋㅋ오늘다봐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
9년 전
뱌이
댓글 감사해요!! 여주 캐릭터가 좀 귀엽죠?ㅎㅎ
9년 전
독자13
헐...바비야 너의 이상형은 귀엽고 예쁜여자니?ㅎㅎ나는 포기...글이어도 포기...난 너의 이상형에서...ㅋㅋㅋ그래도 여주가 귀엽개 나오는드슈ㅠㅠ
9년 전
뱌이
실제 바비의 이상형은 저도 몰라요! 그러니 자신감을 가지세요~! 독자님도 충분히 귀여워요!
9년 전
독자14
그래...예뿌니까 용서가 되겠지...ㅎㅎㅎㅎㅎㅎㅎㅎ작가님너무 재밌어욮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뱌이
외모가 최고의 무기죠...ㅎㅎㅎ 감사해요~!
9년 전
독자15
ㅠㅠㅠㅠㅠㅠㅠ주네얕ㅋㅋㅋ웃으참으려고한다는겅닠ㅋㅋㅋㅋ
9년 전
뱌이
준회 귀엽죠ㅋㅋㅋ! 87같은 97이에요~
9년 전
독자16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네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뱌이
굉장히 귀엽죠~ 실제로도 귀여워서 좋아요ㅠㅠ
9년 전
독자17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준횤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얼른 다음편도 읽으러 가야겠어요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뱌이
감사해요ㅠㅠㅠㅠㅠ! 보기만해도 기분좋아지는 댓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8
와...... 여주 진짜 심쿵했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잡지 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상형이라니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9년 전
뱌이
심쿵이 한번이 아니었을거에요ㅋ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뱌이
칭찬 감사합니다ㅎㅎㅎ!!
9년 전
독자20
빨리 다음편으로 넘어가야겠어요ㅠㅠㅠㅠ
9년 전
뱌이
댓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