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함빔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함빔 전체글ll조회 9431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암호닉♡

초코 ,  지블리 , 빈빈 , A , 김한빈네꽃밭 , 치킨 , 주네 , 한빈모자 , 플라워왈츠 , 노랑필통 , 민트 , 으우뜨뚜 ,

붕붕 ,기맘빈 , 동동 , 보름달 , 비니 , 갓빈 ,  홍홍 , 바비랑동갑 , 밷비치 , 뿌요 , 현이랑 , 망고 , 한빈 , 바라바라김밥 , 송윤햫

현이랑 , 김빱 , 테이프 , 센스쟁이, 초코송이 , 퓨어 , 도로롱 , 준회 , 아가야 , 울트라빔 , 밥바이지 , 김지원 , 밝으리

뽀로로 , 몽실 , 라인 , 퓨어 , 꽃잎 , 핫초코 , 시노시작 , 정주행 , 완두콩 , 아가 , 밀크 , 싸라해 , 얍얍 , 갓빈워더 , 낑낑이

나침반, 66

 


 ( 궤변을 늘어놓자면, 어제 MAMA 보신다고 다들 글 안 보실 것 같아서 어제 완성된 글 오늘 올려요 ! )

 


어쩌다 보니, 연재 주기가 3일로 굳어져 가는 기분이네요 ㅋㅋ 마냥 그렇진 않다는 점 !

저도 한가로울 때는 이틀이나 하루에 한 번씩도 올 수 있어요 ! 요즘은 바쁜 관계로 ㅠㅠㅠㅠ... 미안해요!

아 그리고 꼭 하고 싶었던 말이 있어요 ~ 저번 편에서 한 독자님의 댓글을 봤는데 저를 부러워 하시더라구요 ㅜㅜ...

윗 댓글의 독자님들이 대단하시다고 말씀 하시는데, 저도 여러분 같은 독자님들 만난 게 너무 영광이에요 정말ㅠㅠㅠㅠㅠ

진짜 과분한 사랑 받는 기분? 여튼, 정말 너무 감사드린다구 사랑 드린다고 말씀 드리고 싶었습니다 ㅎㅎㅎㅎ !

 

 


 

( 사진 많으니, 와이파이 빵빵한 곳 추천드려요 ! )

 


***

 

 

 

[iKON/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19 (아이콘과의 술자리) | 인스티즈

  

우리가 화해하고 나서, 지원이 오빠가 화해한 기념도 있고 오랜만에 분위기도 딱 좋은데 술이나 한잔 하자고 해서

오늘도 어김없이 다른 곳에 나가지 않고 연습실에 아이콘 멤버들이랑 모였어. 가끔씩 아이콘 멤버들 몇 명이랑은 마신 적 있는데 

이렇게 다 같이 모여서 마시는 건 처음이었어. 내 스케줄이 마지막이었어서 다급하게 연습실 들어가니까 셋팅까지 다 해놓고 기다리고 있더라. 

자연스럽게 한빈이 옆에 앉으려고 가니까, 주변에서 막 소리를 지르는 거야, 안 된다고 ㅋㅋㅋㅋㅋ

 

 

[iKON/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19 (아이콘과의 술자리) | 인스티즈

" 어허- 어딜, 오늘은 쟤 옆에 안돼. "

 

지원이 오빠가 이렇게 말하니까 김한빈이 뭐지 저 형? 이런 눈빛으로 지원이 오빠를 계속 쳐다보는 거야.

나도 왜지? 이런 마음으로 한빈이만 보고 있었는데, 진환이 오빠가 앞에 놓여있던 치킨 오물오물 먹으면서

 

 

[iKON/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19 (아이콘과의 술자리) | 인스티즈

 

" 김한빈, 김밥 그만 좀 쳐다봐, 애 뚫리겠네 아주. 아, 여주(이) 너는 준회랑 김지원 사이에 앉어. "

" 네 옆에 앉히면 너 또 애 못 먹게 할 거 뻔히 보인다. "

 

진환이 오빠가 얘기 끝내자마자, 지원이 오빠가 직접 자리에서 일어나서 나 데리고 준회랑 오빠 사이에 앉혀서

결국 강제로 둘 사이에 앉고, 한빈이랑은 마주보고 앉았어. 본격적으로 먹기 전에, 다 같이 건배를 하기로 해서 잔을 모았는데

아무래도 맏형이니까 진환이 오빠가 했는데, 오빠가 하는 말이 ' 김한빈과 김여주 커플의 평화와, 팀의 발전을 위하여 ! '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빵 터지고, 분위기도 더 좋아져서 시원하게 쭉쭉 마셨던 것 같아. 내가 여자치고 주량이 조금 센 편이라 잘 안 취하기도 하고

취해도 조절 해가면서 내 스스로 안전한 곳이라고 판단이 되면 많이 마시거든. 한빈이도 나 같단 말야. 사실 이건 둘이 서로 암묵적인 약속이라

버릇처럼 술자리에선 이렇게 행동해. 그래서 우리가 취하는 시간은 대충 비슷한데, 그래도 내가 여자니까 조금 더 빨리 취하는 편이야.

 

지원이 오빠랑 윤형이 오빠는 흔히 말술이라고 하는 원래 술이 센 편이고, 진환이 오빠가 보통이라면 동혁이랑 준회는 의외로 약한 편이야.

준회는 술을 별로 안 좋아해서 많이 안 마시다 보니, 자기가 조절을 못 해서 들이붓는 스타일이라 빨리 취해.

거기다, 안 좋아하니 안 마셔서 술이 안 느니까 더 그런 거고.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다들 정신없이 들이키는데,

어김없이 준회랑 동혁이가 먼저 취하고, 찬우도 어느새 얼굴 빨개져서는 구석으로 가서 쪼그리고 무릎에 고개 파묻고 있더라.

 

동혁이는 취하면 귀여워지고, 준회는 말이 많아지거든? 근데, 구준회가 갑자기 누나 누나 막 몇 번을 부르는 거야.

그래서 왜 부르냐고 했더니 자기가 취한 김에 할 말이 있다고 막 주절주절 얘기를 하더라고. 얘가 쓸데없는 말을 해도 안 들어주면

왜 자기 얘기 안 들어주냐고 성질도 내서, 이번에도 그냥 어디 들어나 보자 하는 마음으로 들었어.

근데 이번엔, 준회가 한 마디 하자마자 다들 일시정지 버튼 누른 마냥, 하던 행동 그대로 딱 멈춘 거야. 준회가 한 말이 뭐였냐면,

 

 

 

[iKON/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19 (아이콘과의 술자리) | 인스티즈

 

" 누나, 술김에 하는 말이긴 한데.. 나 누나 좋아한 적 있다 ? "

 

 순간 심쿵해서, 아니 얘가 무슨 소리하는 거야 지금 이렇게 중얼 거리면서 한빈이를 쳐다봤는데 역시나 굳은 얼굴이더라.

윤형이 오빠도 놀래서는 ' 야, 준회야 제정신이냐? 어? 준회야? ' 폭풍 물음표 발사하는데, 준회가 제정신 일리가 있겠어.

자기도 술김에 하는 말이라고 직접 얘기까지 했는데 말이야. 한빈이가 뭔가 곰곰이 생각하고 있는 것 같아서

' 한빈아, 무슨 생각해? 왜 그렇게 심각하게 하고 있어, ' 이렇게 물어봤더니, ' 어? 아, 어 그냥.. ' 얼버무리고 말더라고.

 

 

[iKON/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19 (아이콘과의 술자리) | 인스티즈

 

" 시기상으로는, 누나랑 형이 만나고 있을 때가 맞긴 한데 나도 잘 모르겠다. 그냥, 김여주(이)라는 사람이 좋았었어.

그때 누나랑 형이랑 헤어지고 나서, 솔직히 엄청 많은 생각을 했었는데 누나가 힘들어 하는 모습 보면서 다시 생각하게 됐어.

어차피 누나는 나를 남자로 생각 하지도 않고, 누나가 나한테 정말 가족 같고 소중한 사람이라서. 절대 잃고 싶지 않으니까

친누나처럼 생각하자고 마음 먹고 난 뒤로는 이성적으로 느껴지던 것들도 그냥 가족처럼 느껴지더라고. 혼자 좋아하다가 혼자 빨리 접은 거지 뭐. "

 

" 또 생각해보니까, 뭐랄까… 누나를 좋아한다기 보다 누나 같은 사람이 내 이상형이었던 거지,

누나 아니면 안 되고 뭐 이런 건 아니였어. 그러니까, 누나가 한빈이 형한테 하는 행동들이 내 여자친구가 저렇게 해줬으면

좋겠다 이런 생각이 들게 했다고. 아, 미친 나 뭐라는 거야.. "

 

 

다들 생각지도 못한 일이라 벙쪄서, 준회가 하는 말 아무 말 없이 다 듣기만 했었어.

정적이 흐르는 상태에서 준회가 말 끝내고 나서 바로 ' 아 혹시나 하는 말인데, 나 이제 누나 안 좋아하니까 착각 마. '

이렇게 얘기 하더라. 근데 별로 복잡하고 이렇지 않았어, 한번 쯤은 준회가 그런 생각을 할 수도 있겠다고 마음에 두고 있었거든.

우려했던 일이 현실이었다는 게 충격이긴 했지만, 어느 정도 염두하고 있었으니까 아, 그랬구나.. 뭐 이 정도?

 

폭탄발언 하신 구준회씨는 두세 잔 더 마시더니 그대로 잠들고 한빈이랑 나랑 진환이 오빠, 윤형이 오빠, 지원이 오빠만 깨있었어.

한빈이가 아까부터 말없이 술만 마시길래, ' 너무 신경쓰지 마, 이제 안 좋아한다 잖아~ 솔직히 나도 염두에 두고 있긴 했었어. '

이렇게 말하니깐 한빈이도 고개 끄덕이면서 대답해주더라.

 

 

[iKON/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19 (아이콘과의 술자리) | 인스티즈

 

" 그래서 말린 거야. 둘이 너무 붙어서 다니지 말라고 했던 이유가 이거라고. 직접 들으니까 좀 놀래긴 했는데,

이제 아니라니까 신경 안 쓸 생각이야. 그러니까 알아서 잘해, 믿을 테니까. 알겠지 ? "

 

 한빈이가 저렇게 얘기하니까, 진환이 오빠가 술 마셔서 더 기분 좋아진 거인지는 모르지만 ' 이야 김한빈 남자다 ! '

이러면서 박수치고ㅋㅋㅋ 마지막으로 남은 다섯 명이서 건배하고 두잔 정도 마시고 나서부터는 내가 더 이상 기억나는 게 없던 것 같아.

 

***

 

 

여주(이)가 취해서 정신이 없는데도 자꾸 마시려고 하는 술잔 한빈이가 뺏으니까 울상이 되어서는 옆에 있는 지원이 어깨에 기대서

잠드려고 하길래, 한빈이가 ' 형, 여주(이) 나한테 줘. 아, 빨리 ' 이렇게 얘기하니까 지원이가 여주(이) 자기 어깨에서 떼어내고

살포시 테이블에 기대게 해주니까 그대로 테이블에 이마 박고 잠들어. 흔들어도 일어나지 않을 만큼 깊은 잠에 빠지지.

자고 있는 모습을 한빈이가 빤히 쳐다보더니, 공주님 안기로 안아서 작업실 소파에 눕히고 담요까지 덮어주고 나와.

안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가벼워서, 살이 너무 많이 빠졌다는 생각을 하면서 말이지.

다시 돌아와서 마시면서 남은 지원, 진환, 윤형과 이런저런 얘기를 나눴어. 그동안의 일들을 회상하면서.

 

 

[iKON/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19 (아이콘과의 술자리) | 인스티즈

 

" 김한빈 진짜 너는 인생 다 폈다, 여주(이) 같은 여자는 어디서 어떻게 만나냐.. " - 윤형

 

" 넘보지 마, 나도 어디서 이런 복덩이가 온 건지 모르겠다. 장모님한테 더 잘해드려야지. "

 

" 짜식아 너는, 진짜 여주(이)한테 평생 절 하면서 살아야해. 이번 일 같은 거 용서해주고 기다려주는 여자 진짜 없다. " - 지원

 

" 그래야지, 형도 여주(이) 같은 여자 만나. 진짜 이런 여자 만나면 세상 다 가진 기분이야 하루하루가. 행복해서 벅찬 기분이랄까.. "

 

" 걔 만난 건 네 인생에서 최고로 큰 행운일 거야, 내가 이거 하나는 존경한다 진심. " - 진환

 

" 이렇게 부족한 나한테 와서 고생만 해서 안쓰럽기도 한데, 평생 데리고 살아야지. 얘, 없으면 내가 아닐 것 같은 기분이라. "

 

" 그래 그걸 알면, 그만 좀 싸워라 어? 너네 싸울 때 마다 우리가 무슨 죄냐 진짜. " - 진환

 

" 혹시 나랑 여주(이)랑 싸우는 일이 있으면, 형들은 다 걔 편 들어주라. 혼자라서 많이 외롭고 힘들어 해.

형들이라도 찾아가고 연락도 하면서 위로 해주고, 내 욕해도 좋으니까 걔 얘기 많이 들어줘. 싸웠을 때는 내가 그렇게 못 해주니까. "

 

" 아주 로맨티스트 납셨어, 어? 물론 그렇게 하긴 할 건데, 그럴 일 없도록 네가 많이 노력해. 놓치는 일 없도록,  " - 윤형

 

 

주절주절 얘기를 하다가, 한빈이가 ' 아, 형 나 여주(이) 좀 보고 올게. ' 말하더니, 여주(이)가 자고 있는 작업실에 들어가.

의자에 앉아서 여주(이) 자는 모습을 보는데 무슨 아기 보듯이 눈에서 꿀 떨어질 것처럼 쳐다봐.

뒤척이면서 자꾸 담요를 걷어차는 모습에 혹시 감기 걸릴까봐 걱정하면서 계속 담요를 다시 덮어줘.

더웠는지 잠꼬대로 으으응 이런 소리를 내면서 담요를 차는 모습에 귀여워서 절로 웃음이 나는 한빈이야.

 

술 마시고 자면 푹 잠들어서 잘 깨지 않는 여주(이)라는 걸 잘 아는 한빈이는 새근새근 자는 여주(이)를 뚫어져라 쳐다보다,

자는데 거슬리는 머리카락도 귀 뒤로 넘겨주고 볼에 손을 얹고는 얼굴을 쓰다듬어.

그동안 고생 많았다는 생각으로 애틋하게 내려보다가

 

 

[iKON/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19 (아이콘과의 술자리) | 인스티즈

 

" 잘자, "

 

라고 말하고 입술에 조심히 뽀뽀를 하더니 불을 끄고 나가.

나가니까 어느새 술병들을 다 비우곤 다들 뻗어서 자는 모습에, 허- 하고 헛웃음을 짓더니 엉망이 된 테이블을

하나 둘씩 치우더니 그제야 작업실에 다시 들어가서 조심히 여주(이)가 누워있는 소파 옆 바닥에 담요를 깔고 잠이 들어.

 

 

 

***

 


분량은 많죠? 그렇지요? !

오랜만이죠 ? 위에 적었는 것처럼 이 글은 어제 완성 됐지만 MAMA 본다고 다들 안 보실까봐 오늘 올려요 !!

오늘도 글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시는 모든 독자님들께 미리 감사의 인사를 전해요 ! :-) ♡

댓글 하나하나가 저한텐 활력소고 큰 힘이 된답니다 ㅠㅠ !

 

 

[iKON/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19 (아이콘과의 술자리) | 인스티즈

 

18편, 초록글도 너무 고마워요 ㅠㅠㅠㅠㅠ 감동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으우뜨뚜
9년 전
독자19
작가님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 저 오늘도 1등했어요!! 칭찬해주세요!!! 뭔가 오늘 작가님 글이 올라올 것 같단 느낌이 들었었는데 진짜 올라오네요ㅋㅋㅋㅋ 텔레파시가 통한건가요??!!ㅋㅋ 우선 저번 글 초록글 가신거 축하드려요!! 짝짝짝!!~~ 작가님글은 초록글 가는게 아까울 정도로 꿀잼이에요ㅠㅠ 정말ㅠㅠㅠ 첨에 부제 보고 아이콘과의 술자리를 아이콘의 술자리란 의미로 받아들여서 아이콘들끼리 한빈이랑 여주한테 있었던 일들에 대해서 서로 얘기나누는 그런 건 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요!! 진환이가 여주를 한빈이 옆에 앉히지 못하게 하면서 '니 옆에 앉히면 너 또 애 못 먹게 할 거 뻔히 보인다'라고 말하는 거 평소에 한빈이가 여주를 얼마나 잘 챙겨주는지 알 수 있는 부분이라 그런지 되게 설랬어요ㅠㅠㅠ 그러고 준회가 본의아니게 깜짝고백을 하고.. 뭔가 준회가 여주를 좋아했었을 수도 있었겠다 라는 느낌을 받긴 했었는데 정말 사실이 될줄은 몰랐어요 다행이도 여주아니면 안될 것 같고 그런게 아니라 여주에게 자기가 원하는 모습이 보여서 여주를 좋아하게 된거라 준회가 금방 맘 상처 안받고 금방 잊울 수 있었던 것 같아요ㅠㅠ 준회가 말하고 나서 한빈이가 둘이 붙어 다니지 말라고 말했던 이유가 이거라면서 말한 건 한빈이도 준회가 여주를 좋아했었다는 걸 알고 있었다는 뜻인건가요...? 만약에 맞다면 한빈이도 은근 맘고생 엄청 많이 했었을 것 같네요ㅠㅠㅠ 여주가 자고 한빈이랑 깨어있는 남은 멤버들끼리 얘기한는 모습 보면서 한빈이가 이번일로 엄청 많이 반성했다는게 느껴졌어요 이대로 결혼까지 가면 되는건가요 이제..??ㅎㅎㅎ 결혼소취합니다!! 아 글구 한빈이가 멤버들한테 나중에 혹시 또 싸우게 되면 자기 욕해도 좋으니까 여주 편들어주라고 말하는 거 보고 엄청 설랬어요ㅠㅠㅠ 정말 한빈이는 잠시동안이라도 제 심장을 멈추게 해 주질 않네요ㅠㅠㅠ 여주 자는거 보면서 애기 다루듯이 대하는 것도 설래고ㅠㅠㅠㅠㅠㅠ 오늘 글은 전체적으로 잔잔하게 흘러간 것 같은데 왜 제 심장은 잔잔하지 않은 걸까요...ㅠㅠㅠㅠ 한빈이ㅠㅠㅠㅠㅠ 정말 한빈이가 예전처럼 돌아온 것 같아서 너무 다행이에요 앞으로도 자주 싸우고 이러겠지만 싸우고 나서 지금처럼 다시 원상태로 돌아와 주기만 한다면 싸워도 다 받아주고 이해해줄 수 있을 것 같아요ㅠㅠㅠ 저번 글 댓글에서도 말씀 드린 것 같은데 사실 전 싸우는 이야기를 더 좋아해요..ㅎㅎ 그래서 13화에서 부제가 권태라는 것이라 얼마나 좋았는지 몰라요ㅠㅠㅠㅠㅠ 좀 이상해 보일 것 같기도 하지만 이상하게 싸우는 얘기가 이렇게 달달한 얘기보다 더 설래네요 전ㅠㅠㅠㅠ 그렇다고 달달한 얘기가 싫다는 건 아니에요..!! 작가님이 어떤 글을 들고오시든 전 감사하게 받아먹을 자신이 되어 있습니다!!
댓글 달면서 보니까 다음화가 벌써 20화네요!! 작가님이랑 같이 달린 시간이 짧았다면 짧았을 수도 있겠지만 전 되게 길었다고 생각해요!! 그동안 좋은 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작가님!! 20화 축하글은 다음화에서 할께요!!!! 작가님이 3일마다 오게 되는 것같아서 죄송하다고

9년 전
독자21
하셨는데 부담 안가지셔도 되요ㅠㅠㅠ 저를 포함한 다른 독자분들이 항상 이렇게 기다리고 있는 거 알죠??!!! 정말 부담 안가시셨으면 좋겠어요!!ㅎㅎ 작가님께 사담처럼 하고 싶은 얘기도 많고 그런데 낼이 시험이라 더이상 댓글을 길게 달기에는 무리가 있네요ㅠㅠ 죄송해요ㅠㅠㅠ 다다음화 정도쯤엔 시험이 끝나있을 것같아요! 그땐 정말 길게 댓글도 남기고 사담도 많이 하고 그럴께요!! 그럼 작가님 오늘 하루 독자분들 댓글 읽으시면서 좋게 잘 마무리 하시길 빌께요!!
9년 전
독자2
초코
9년 전
독자16
오늘 글 왜때문에 이렇게 찡한 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형이 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 진짜 잘한다 놓칠일 없도록 조심하래ㅠㅠㅠㅠㅠㅠㅠㅠ
김한빈 너는 진짜 옆사람들한테 고마워하고 감사해 해야된다ㅠㅠ 걔네들 아니였음 너 벌써 여주놓치고 후회하고 있었을 거야 알고는있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준회가 여주를 좋아한다................음 대충 예상은 됐었지만 진실이되니 나도 여주랑같은 마음이되서 사고회로 정지..........헣헣ㅎ
김한빈 잘해 니여자친구가 저런사람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여주는 어디서 나오는지 모르는 그런 마성의 매력이......유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글도 저에겐 스크랩글!!!진짜 오늘글도 힐링힐링 하게 만드는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작가님의 브금 초이스 센스.....워후 진짜 작품도 잘쓰시고 뭐든지 잘하시는데ㅠㅠㅠ 못하는게 뭐세요??????ㅠㅠㅠ 아ㅠㅠㅠ 진짜 마지막에 여주 잠든 쇼파 바닥에 담요깔고 잔다는게 왜 이렇게 안쓰럽+찡한 마음이 들까요ㅠㅠㅠ 여주를 공주님안기로들고간거도 ㅠㅠㅠㅠㅠㅠ 부럽+부럽 하............저는 시도도 못해볼............아 저는 한빈이 같은 남자친구는 물론 아무 남자사람이 없군요 허허헣 뭘 세삼스럽게 그랬을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헣ㅎ 진짜ㅠㅠㅠ
댓글 달면서 글 오르락 내리락 하니까 쓸게 너무 많아요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좋다구요ㅠㅠㅠㅠ 여주가 살이빠지게 된건 다!! 너 때문ㅇ잖아 바보야ㅠㅠㅠㅠㅠㅠ 너 진짜 니가 미국가서 있을 동안 여주가 얼마나 마음고생한지를 카메라로 찍어서 보여줘야정신차릴끼니?????????????????!!!!?!?!?!!
그래 반성 많이 했지?????????????? 되새김질하는 그런 독자라서미안하다 ㅠㅠㅠㅠ 그래도 그때의 너는 진짜 나+여주+진지윤동준찬이 미워 할만해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미워ㅠㅠㅠㅠㅠㅠㅠ 너 ㅠㅠㅠㅠㅠㅠ 근데 또 좋아 ㅠㅠㅠㅠㅠ
허헣ㅎㅎ오늘도이런좋은 글써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마음 알고계시죠??ㅠㅠㅠ
오늘은 제가 작가님 작품에서 일등해보고자 해서 막 새로고침 하고 있었는데 작가님의 작품엔 멋있는 독자님들이 너무 많이계셔서 제가 오늘도 일등을 놓치고 말았어여ㅠㅠㅠㅠ 엉엉
그래도 나중에 작가님작품에서 하면되죠?????그쵸???작가님이랑 저랑은 평생 같이 달려갈꺼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도 있을꺼고 그다음편도 그다다음편도 있을꺼고 뭐 기회는많을거예요!!! 그쵸??
작가님한테 이리저리 사담처럼 말하다 보니까 1500자 다채워가네욯ㅎㅎ 오늘은 다채워 볼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말씀드리고 또 말씀드리는 거지만 연재에대한 강박은 절대 가지시면아니되요 ㅠㅠㅠ 저때문에 작가님이 불편해 하실까봐 사실은 걱정되지만 ㅠㅠㅠ 작가님을 기다리는 독자들은 저를 포함해서 매우 많으니까요 ㅠㅠ 걱정하지마시고천천히 작가님의 마음 그대로 오시면 되요ㅠㅠㅠ그럼 저는 안아드려요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
알고 계시죠??ㅠㅠㅠ 진짜많이 좋아해요ㅠㅠㅠㅠ 작가님의 글도 작가님도 한빈이도 모두모두!!! 작가님 오늘도 이렇게 이쁜글 들고 와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하트) 오늘도 좋은 독자님들의 이쁜 댓글 많이 보시고 오늘하루 잘마무리 하시길 바래요!! 사랑합니다!!!!!!!!!!!!!!!!!!!!!1

9년 전
독자3
붕붕
9년 전
독자14
어우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지난화에 화해해서다행이라고 생각했는데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김한빈 하는말이 하나하나 다 설레고 좋아요ㅠㅠㅠㅠ 아진짜ㅠㅠㅠㅠ 말하는것도 너무 이쁘고 하는짓도 이쁘고ㅠㅠㅠㅠㅠㅠ 아진짜ㅠㅠㅠㅠㅠ 한빈아ㅠㅠㅠㅠ 내가 너를 많이 사랑해ㅠㅠㅠㅠㅠㅠ 아진짜ㅠㅠ회가 젛좋아할줄은 몰랐어요ㅠㅠㅠㅠㅠㅠ 준회도 어릴적부터 친한 누나였는데 반할 수도 있었다고 생각은 드는데 좋아했었다니ㅜㅜㅜㅜㅜ준회가 이제는 안좋아한다고 하는데 그거마저 진짜 되게 애잔해지는거같아요ㅠㅠㅠㅠ 아진짜ㅠㅠㅠㅠ준회야ㅠㅠㅠㅠ 더 좋은 사람 꼭 만나ㅠㅠㅠㅠㅠㅠㅠ진짜 되게 준회한테는 미안하면서도 짠해지는 화인거같아요ㅠㅠㅠㅠㅠ 아진짜ㅠㅠㅠㅠㅠ그 와중에서 이렇게 가지 달달할 수 가 있죠???? 아니ㅠㅠㅠ 커플들끼리 싸우면 원래 친구들 불러모아서 세상 욕이란 욕은 다 하는데ㅠㅠㅠㅠ 싸우먄 하소연할수도있고 자신에게는 누구보다 소중하고가족같은 멤버들한테 꼭 여주편을 들라고하다니ㅠㅠㅠㅠ 아진짜 ㅠㅠㅠㅠ 내가 저런 남친을 만났어야했는데........ 아진짜ㅠㅠㅠㅠㅠㅠ저남자는 어디서 구할수있나요??? 당장 제 전재산을 털도록하죠. 제 통장이 어딨더라...... 아진짜ㅠㅠㅠㅠ 이번화는 완전 설렌데 준회대문에 되게 애잔하고ㅠㅠㅠㅠ 근데 한빈이가 너무 설레고ㅠㅠㅠㅠ 진짜 갈팡질팡하면서 본거같아요ㅠㅠㅠㅠㅠ시험공부하다가 교과서 때려치는데ㅠㅠㅠㅠㅠ 이거보면서 하....모든것의 편안함을 얻는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 아진짜ㅠㅠㅠㅠ좋아ㅠㅠㅠㅠ 사랑해여ㅠㅠㅠㅠㅠ 작가님ㅠㅠㅠㅠ 진짜ㅠㅠㅠ the love...♥ 그럼 전 얌전히 다음화 기다리러 갈께요!! 이만 총총!!
9년 전
독자4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빈이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있어ㅠㅠㅠㅠ주네도여주를좋아했었다니ㅠㅠㅠㅠ
9년 전
독자5
한빈이짱멋이ㅛ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ㅈㅜ네가여주좋아해ㅛ다니....
9년 전
독자6
구주네에 심쿵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심쿵쿵ㅜㅜㅜㅜㅜㅜㅠ 구주네도 멋있고 김한빈도 멋있고ㅜㅜㅜㅠㅜㅜㅜㅜ 오늘은 심쿵파티..☆★
9년 전
독자7
하이고ㅠㅠㅠㅠㅠㅠ설레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좋아욥..ㅠㅠㅠ
9년 전
독자8
아가야에요!!! 준회... ㅠㅠㅠ 역시나 ㅠㅠㅠㅠ 그럴것 같더라니 ㅠㅠㅠ 그래도 마음 다 접고 깔끔하게 마무리 되서 다행이에요 ㅠㅠㅠ 더 이상 이 커플에게 힘든 일은 없었으면 좋겠다!!!
9년 전
독자9
어대박ㅜㅜㅜㅜㅠㅜㅜ 한빈아ㅜㅜㅜㅜ달달해ㅜㅜㅜㅜ마지막에하는말대박ㅜㅠ ㅜ주네놀랐다...★
9년 전
독자10
잠깐만 준회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
헐 심쿵......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구준회 그럴줄알았어ㅠㅠㅠㅠㅠ아 진짜 김한빈 설레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
작가님 기다렸어요~~~ 짱짱 달달해ㅠㅠ 꿀을 수저로 막 퍼머는것같아요~~
9년 전
독자13
이렇게 달달하기 있기?없기?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비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주네야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
아달달해ㅜㅠㅠㅠㅠㅠㅠㅠ한비나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
흐이ㅏ허이ㅏ허ㅣ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네 진짜 감동 말도 어쩜 이리 이쁘게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
멋진남자너란남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남자진짜어딧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3
다들 여주 치켜세워주고 한빈이도 자기여자가 최고라고 말하는거 보니까 찡해요ㅠㅠㅠㅠㅠㅠㅠ 한빈이가 자기욕해도 좋으니까 싸웠을때 위로많이 해주라고 하는거보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뭐저런남자가 다있어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ㅠㅠㅠ글이브금이랑너무잘어울려요 ㅠㅠㅠㅠㅠ 뭔가잔잔한데 아련한글 ㅠㅠㅠㅠ좋아요
9년 전
독자25
한빈아ㅠㅠㅠㅠㅠㅠㅠ겁나설레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하ㅏ......여주 더이산 놓치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세번 반복해서 봣어욬ㅋㅋ큐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
한빈이 마음이 너무 이뻐요ㅠㅠㅠ진짜 너무 좋다ㅠㅠ
9년 전
독자27
동동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편은정말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빈이말도너무감동이고좋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짱짱짱♥♥
9년 전
독자28
한빈이 미웠는데 이제 다시 좋아지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
아이콘의 술자리란 의미로 받아들여서 아이콘들끼리 한빈이랑 여주한테 의미있을것같아요 윤형이는 예쁜말하는것같고 ㅠㅠㅠㅠ준회는 그런마음가졌구나라는생각들고..아무튼 잘읽고가요!
9년 전
독자30
준회도 한빈이도 너무 귀엽고 착하네요ㅠㅠㅜㅜ
9년 전
독자31
흐허ㅜㅜㅜㅜㅜㅜㅜ 2주내내 정주행했는데 작가님 금손이시네요ㅠㅠㅠㅠㅠ 정말 사랑합니다ㅜㅜㅜㅜ 앞으로도 쭈우욱 달달하길 바라요!
9년 전
독자3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맘비니ㅠㅠㅠㅠㅠ말을 너무 예쁘게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3
꽃잎
9년 전
독자34
한빈아 어쩜그리도 말을 예쁘게해 ㅠㅠㅠㅠ 찬우 뒤에서 쪼그리고있다는거 오ㅑ이리 귀여운지 ㅋㅋㅋㅋㅋㅋ 그리구 준회가 좋아했을거라는거 삘이왔지만 진짜였다니! 한빈이도 속이야기듣고 뭔가 더 후련할것같아요 마음이 없어진걸 아니까, 이제 싸우지말고 롱롱 알콩달콩했으면좋겠어요ㅠㅠㅜ
9년 전
독자35
김빱
9년 전
독자36
꺅ㅋㅋㅋㅋㅋ맘비니짱♡♡♡♡♡♡♡주네폭탄발언도ㅋㅋㅋㅋ짱이네여ㅎㅎㅎ
9년 전
독자37
준회
9년 전
독자43
와 진짜 오늘은 정말 감탄만하다 끝났네요 진짜 드디어 애들과 한빈이가 화기애애하게 웃으면서 노는 날이 오니깐 괜히 울컥하면서 기분좋네요ㅎㅎ정말 애틋한분위기ㅜㅜㅜㅜ♡작가님 저 노래 너무 좋아요ㅠㅠ애틋한 분위기를 더 애틋하게 해주는걸요..역시나 오늘도 작가님의 선곡센스는 정말 대단해요!!!!근데 윤형이..진짜 말하는게 너무 이뻐요 그 이쁜말에 한빈이의 이쁜말을 더하니 너무 애틋하고 이뻤어요!!여주가 직접적으로 나오지않았지만 여주를 좋아하는게 느껴져서 더욱 은은한 설렘을 느낄 수 있었어요 정말 한빈이는 작사며 작곡이며 잘하면서 이런말까지도 잘하는.. 못하는게 없네요 그런데 구준회가 여주를 좋아한적이 있다니..저도 사실 글을 읽으면서 매번 준회는 이런 무한매력을 소유하고있는 여주에게 사적인 마음을 안느낄까?이런 생각을 했는데 그게 사실이었다니 사실 좀 놀랐어요 준회가 그말을 함과 동시에 떠오른 한빈이!그런데 한빈이가 쿨하게 넘어가줘서 너무 고마웠어요 한빈이가 여주가 준회에게 의지하는것을 그토록 걱정하는 이유를 알 수 있었어요! 여주는 한빈이가 걱정하는 일이 일어나지않도록 해야겠어요!그런데 작가님은 글도 잘쓰시고..그냥 너무 완벽하신 작가님께서 글을 쓰시니 등장인물도 완벽해지고 보는 독자도 반듯해지는 것 같고 내용도 잘 이해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정말 작가님이 존경스럽습니다ㅎㅎ어떻게 글로만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실 수 있는지..저도 커서 작가님처럼 사람들의 마음을 울릴 수 있는 가수가 될게요!(의도치않은장래희망공개)작가님 제가 요즘 늦게 왔져?시험이 오늘 끝나는바람에.. 이제부터 저는 작가님의 신알신에 맞춰서 올수있답니다..정말 시험이 끝나서 행복한 이유중 하나에요!!작가님은 이만큼 저의 감정에 영향이 있다구혀!! 작가님 제가 오늘 시험도끝나고 재밌는 작가님글도 읽고 그래서 기분도up!!그래서 저는 오늘따라 이 댓글을 끝내기 싫어지네오 희희(부끄) 폰으로 댓글 쓰는거라 너무 불편하지만 컴퓨터가 고장난 바람에..후하후하 정말 속이상하지만 저는 오늘도 작가님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하핫! 항상 작가님의 글을 재밌게 읽고 응원하는 독자로써 작가님께서 며칠마다 글을쓰시는지 전혀 상관없어요~그러니 작가님도 써야한다는 고정관념에 갇히지 마시고 한가할 때 오셔도 저는 환하게 반겨드릴 수 있어요!ㅎㅎ그럼 다음화로 뵙시다^!^
9년 전
독자38
자까님 노래 무슨노래에여....?ㅠ 노래선곡이 너무 좋으신거같아요 막 애틋하고 막막ㅠㅠㅠㅠ
9년 전
함빔
김보경 - 봄처럼 입니당 !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노래죠 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39
헐ㅜㅠㅠㅜㅠㅜㅜ브금도좋고 내용도너무좋아요....>< 사랑합니다.. 작가님..♥♥♥♥♥♥♥♥♥
9년 전
독자40
핫초코예요 김한빈이 저렇게 말하니까 또 다 용서되는 기분이야ㅠㅠ 정말ㅠㅠ 싸워도 자기편 들지말니ㅠㅠ 혼자라서 외로울거라니ㅠㅠ 김한빈 너는 진짜ㅠㅠ♥
9년 전
독자41
와주네가 좋아했다고폭탄 발언해서 깜짝 놀랐어요 우오ㅠㅠㅠㅠㅠㅡ그럼 이제주네는저랑 ..,,..죄송해요ㅋㅋㅋㅋㅋ잘보고가요작가님
9년 전
독자42
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 ㅠㅠㅠㅠ주네야 ㅠㅠㅠㅠㅠ
한빈이도 알고있었나보다 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다행이다 ㅠㅠㅠㅠㅠㅠ 으어한빈이 오ㅑ이렇게 설레는지 ㅠㅠㅠ

9년 전
독자44
초코송이
ㅠㅠㅠ 한비니 멋있다아 구준회는 폭탄발언 해놓고 먼저 취해서 자네요 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5
주네ㅠㅠㅠㅠㅠㅠ전혀 예상못했는데.....그래도 잘되서 다행이다ㅜㅠㅜ
9년 전
독자46
으앙 맘비니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빈이가 진짜 달라졌네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48
한빈아 다시 정신차리고 돌아와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준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냐 즌회야 너두 좋은 여자 만날꺼얌
9년 전
독자49
지블리/헐ㅠㅠㅠ...여주 겁나 부럽다ㅋㅋㅋㅋㅋㅋ김한빈 진짜 멘탈미남이세요?ㅠㅠㅠ설레네ㅠㅠㅠ 와 구주네 진짜 반전ㅋㅋㅋㅋㅋㅋ헐랭..ㅋㅋㅋㅋㅋㅋ 그럼 주네나랑행쇼..하면 자까님한테 혼나겠찌!ㅠㅠ흐앙 좋은글 너무 잘 보고가요♥
9년 전
독자50
ㅠㅠㅠㅠㅠ여주부럽 ㅠㅠㅠㅠㅠㅠ 나도 저ㅓㄴ여자가 되고싶당..... 한비나ㅜㅠㅠㅠㅠㅠㅠ헝 설레♡
9년 전
독자51
보름달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꿀떨어지네기맘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뽀뽀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 작가님한테..ㅎ쬭..♡
9년 전
독자52
낑낑이 입니다ㅠㅠㅠㅠㅠㅠ 이번편 한빈이 꿀이 뚝뚝 떨어지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쁘다ㅠㅠㅠㅠ 왠지 진짜로 여친이 생기면 저럴듯한 기분?? 그리고 주네야 너 그럴줄 알았어...★☆ 그리고 마지막으로 한커플을 위해 몸받치는 아이콘이 너무 좋습니닿ㅎㅎㅎ 오늘도 잘보구 가요!!!♥♥♥♥♥
9년 전
독자53
한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흑ㅠㅠㅠㅠㅠㅠㅠ사라애휴ㅠㅠ
9년 전
독자54
울트라빔입니다
한빈이가 몇주전?몇달전?까지만해도 아주 ㅂㄷㅂㄷ나쁜이였지만 다시 착한 여주바라기로 돌아와서 정말 행복해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 자주와주세여 보고싶으니깡

9년 전
독자55
ㅠㅠㅠㅠㅠㅠ그래 싸우지말고 계속 행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6
ㅓㄹ 주네가 좋아했었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뒷감당어쨐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7
존회야ㅜㅠㅠ기맘빈 나빴을때 준회가 참 잘해줬져ㅠㅠㅠㅠㅠㅠㅠㅠ멤버들 진짜 뭔데 감동이죠.. 항상 느끼지만 작가님 글에는 뭔가 사람을 빨아 당기는 능력이 있는거같아요 짱짱 금손 작가님♥
9년 전
독자58
헐 재밌다 잘보고갑니당
9년 전
독자59
준회야 내가 마음아프다ㅠㅠㅠㅠ그래도 좋은 여자만날거야ㅠㅠㅠㅠ
9년 전
독자60
헐 테이프에요 와 헐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 한빈아 여주한테 잘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가 잘 해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놈시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주네는 술김에ㅠㅠㅠㅠ다 얘기했네여 주네는 과연 다음날 기억이 날까요 안날까요...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 읽고가여!
9년 전
독자61
헐.ㅜㅠ김한빈 진짜 설레 어떻게ㅠㅠ여주가 그리 좋던것이냐!ㅋㅋ 글고 주네야 나도 예상했다만 대놓고 그렇게 말하는건 좋은거짘ㅋㅋㅋ
9년 전
독자62
김한빈ㅠ설레게하네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여주한테잘해ㅠㅠ
9년 전
비회원231.180
싸라해

보고싶었어요ㅜㅠㅠㅠㅠ자까님...한빈이가 싸운뒤에는 다 여주편들어달라고 형들한테말하는게 제심장을 폭격할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한빈이같은남자 만나고싶다ㅜㅜ비나 내가 여기있어요 내가 여기있다니까요..

9년 전
독자63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주행인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브금도 그렇고 뭔데 한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크랩까지 하고 갈게요 와 이건 진짜 명작.... 와...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4
허류 ㅠㅠㅠㅠㅠㅠ왜 벌써 완결같지 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그냥 이거 영원히연재하면 안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흐ㅜㅜ
9년 전
독자65
핫초코예요! 작가님 보고시펑ㅆ어요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이 여주 새악많이해줘서 너무 고마운거가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준회 깜짝발어이 정말 깜짝발언이긴 하지ㅏㄴ 아무튼 이놈 남자였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6
글로 읽는데 얘네 왜이리 이쁜 커플이에요? 진짜 이쁘다 이뻐ㅠㅠㅠㅠㅠㅠ 근데 주네가 좋아했었다니..! 그래도 접었다니 다행이에여..ㅎㅎ.. 그럼 주네야 땡땡이말고 나랑 연애할래~?ㅎ
9년 전
독자67
어유ㅠㅠㅠ어떡해ㅠㅠㅠ
9년 전
독자68
헐 준회야..그러면 안되는데 뭐 지금은 접었다니 다행이구나 그럼 나한테 올생각은 없니?ㅎㅎㅎ
9년 전
독자69
와 진짜 마지막장면,, 상상하면서 읽었는데 하 너무 설레서 어떻게 자라는거에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0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한빈ㅠㅠㅠㅠㅠㅠㅠ짱좋다 진짜ㅠㅠㅠㅠ설렘사...으윽..ㅠㅠㅠㅠㅠㅠㅠ나도 진짜 여주같은 여자친구있으면 하루하루가 기대되고 행복할듯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1
66이예요 한빈이 로맨틱해요 ㅜㅜㅜㅜㅠ 구주네도 설렘..... 하긴 여주가 저렇게 말하는 거 행동 다 예삐ㅏㄴ데 안 좋아할리가...... 사랑해요 자까님.....
9년 전
독자73
정주행한 삥이에요 진짜이걸왜이제야봤는지...너무설레고너무좋아요ㅠㅠㅠ글쓰느라 고생하세요!
9년 전
독자74
아 재밋당~~~한빈이 달달해용 ㅋㅋㅋㅋ 항상 고생하십니당!!
9년 전
독자75
[바비아이]라고 암호닉 신청해도 되나요? 정주행 하고 왔어요~ 보면서 제가 느낀 느낀점 독후감 적듯이 댓글도 달고 추천도 하면서 그렇게 왔어요ㅎㅎ 11편인가? 거기에 제목에 대한 얘기를 하셨더라구요 사실 제가 제목보고 한빈이랑 헤어진 후의 이야기 일줄알고 나중에 읽어야지 하면서 미루다가 읽게 된거거든요~ 어휴...늦게 읽은게 후회될 정도의 달달함도 느끼면서..ㅠㅎㅎㅎ 지금이라도 읽게되서 다행이고 영광이예요~ㅎㅎ 이런 글을 만나게 되서 되게 반가워요ㅎㅎ 한빈이의 권태기때의 얘기를 보면서 노래도 피아노연주고 그래서 그런지 더 몰입되서 마음이 너무 먹먹했어요 한빈이가 한편으로 미우면서 안쓰럽기도 하고..ㅠ 자기몸보다 ㅇㅇ일 챙기는 모습에 그 미운마음 사라졌지만요ㅎㅎ 다시 만나줘서 ㅇㅇ이와 한빈이에게 너무 고마웠어요~ 이번편보니까 또 얼마나 한빈이가 ㅇㅇ이 아끼는지 알았어요ㅎㅎㅎ 고생해준 준회 지원이 진환이를 봐서라도 싸우지말고!!!! 혹시나 준회가 ㅇㅇ일 좋아하진 않을까 했었는데 그랬었네요 이 생각은 ㅇㅇ이도 했었고 한빈이도 했었다니.. 정말 한빈이는 주네에게 고마워해야 할것같아요 ㅇㅇ이 힘들동안 우리 준회 아니였으면 ㅇㅇ이 여러번 무너지고 무너졌었겠죠.. 준회가 지금은 친누나 같다는 ㅇㅇ이 옆에서 친동생처럼 언제나 힘이 되주었으면 좋겟어요ㅎㅎ 한빈이 ㅇㅇ이 결혼까지해~ 특별편 부부였다면 처럼! 그게 너희의 미래 이길 바라~ 작가님 글 너무 잘봤어요 좋은 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ㅎㅎ 앞으로도 잘읽을께요
9년 전
독자76
저도 김한빈같은 남친이 절실합니다..오늘도 설렘사ㅠㅠ
뭔가 준회가 안쓰럽네요ㅠㅠ

9년 전
독자77
작가님요즘은 답댓안달아주시나용..ㅠㅠㅠ
9년 전
독자78
오능도 꿀잼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9
뭔가 그럴것 같았는데 주네ㅠㅠㅠㅠㅠㅠ작가님 너무 재밌어요ㅠㅠ
9년 전
독자80
주네 안쓰럽지만 다행이라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비나 마니 죠아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1
아ㅠㅠㅠㅠㅠㅠ좋아ㅠㅠㅠㅠㅠㅠㅠ짱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좋아요ㅠㅠㅠㅠㅠㅠ짱달달해ㅠ튜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2
뽀뽀하고 잘자래ㅠㅠㅠㅠㅠㅠㅠ 달다달아ㅠㅠㅠ
9년 전
독자83
아이고ㅠㅠㅠㅠㅠㅠ조타ㅠㅠㅠㅠㅠ흐어어어엉픂ㅍㅍㅍㅍㅍㅍ
9년 전
독자84
ㅠㅠㅠㅠㅠ쥬ㅠㅠㅠㅠㅠ계속연재해주세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85
아ㅠㅠㅠㅠㅠㅠ김한빈!!!!!!!진짜 멋있어죽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 뭐하면 저렇게멋있어지는건가요..궁금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 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14:46
      
      
아이콘 [iKON/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22 (정성을 다해,)128 함빔 12.18 21:19
아이콘 [iKON/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21 (그때 그 기억)71 함빔 12.13 21:20
아이콘 [iKON/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20 (존재만으로도,)124 함빔 12.10 20:57
아이콘 [iKON/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19 (아이콘과의 술자리)86 함빔 12.04 20:53
아이콘 [iKON/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18 (너와 행복의 비례)92 함빔 11.30 19:14
아이콘 [iKON/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17 (사랑이라는 것)158 함빔 11.26 20:40
아이콘 [iKON/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16 (나의 한계)146 함빔 11.23 22:31
아이콘 [iKON/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15 (한빈시점)144 함빔 11.21 21:35
아이콘 [iKON/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14 (마지막 기회)151 함빔 11.18 21:35
아이콘 [iKON/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13 (권태라는 것)109 함빔 11.16 22:13
아이콘 [IKON/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12 (한빈이의 외조)123 함빔 11.15 16:37
아이콘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공지 (꼭 봐주세요!)25 함빔 10.30 01:49
아이콘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보너스편 .kakao141 함빔 10.28 20:52
아이콘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11 (너와의 다툼)109 함빔 10.26 21:09
아이콘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10 (생일파티)151 함빔 10.24 22:51
아이콘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우리가 만약 부부라면?)113 함빔 10.22 21:39
아이콘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9146 함빔 10.20 22:03
아이콘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8 (배틀과 고나리질)202 함빔 10.19 20:36
아이콘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7 (내조의여왕)244 함빔 10.18 18:17
아이콘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6 (달달한빈)247 함빔 10.16 19:40
아이콘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5 (과거한빈시점)191 함빔 10.15 21:03
아이콘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뽀너스편 .kakao196 함빔 10.14 19:20
아이콘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4 (부제:과거)248 함빔 10.13 21:01
아이콘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3 (부제:새롭게)211 함빔 10.12 16:51
아이콘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2 (부제: 만남.)257 함빔 10.11 22:25
아이콘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1 (부제 : 우리의 이별)309 함빔 10.10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