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함빔 전체글ll조회 8296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 암호닉 ♡

초코 ,  지블리 , 빈빈 , A , 김한빈네꽃밭 , 치킨 , 주네 , 한빈모자 , 플라워왈츠 , 노랑필통 , 민트 , 으우뜨뚜 , 붕붕

기맘빈 , 동동 , 보름달 , 비니 , 갓빈 ,  홍홍 , 바비랑동갑 , 밷비치 , 뿌요 , 현이랑 , 망고 , 한빈 , 바라바라김밥 , 송윤햫

현이랑 , 김빱 , 테이프 , 센스쟁이, 초코송이 , 퓨어 , 도로롱 , 준회 , 아가야 , 울트라빔 , 밥바이지 , 김지원 , 밝으리

뽀로로 , 몽실 , 라인 , 퓨어 , 꽃잎 , 핫초코 , 시노시작 , 정주행 , 완두콩 , 아가 , 밀크 , 싸라해 , 얍얍 , 갓빈워더 , 낑낑이

 

 

주말동안 몸이 안 좋아서 컴퓨터를 못 했네요 ㅠㅠㅠㅠㅠ 매번 핑계만 느는 기분.. ? 죄송해요 정말..

그래도 너무 늦은 건 아니니 넓은 마음으로 봐주세요 !!!!

 

 

***

 

 

[iKON/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16 (나의 한계) | 인스티즈

 

한빈이랑 시간을 갖기로 한 다음 날 새벽, 준회랑 오랜만에 드라이브를 갔어.

준회가 먼저 답답한데 어디 같이 나가자고 제안하길래, 마침 나도 어딘가 꽉 막혀있는 기분이라 흔쾌히 가자고 했어.

준회가 아는 형한테 좋은 스포츠카를 빌려서 우리 집 앞에 픽업하러 왔더라고.

어디를 가자고 딱 정해놓은 게 아니라서 타자마자 준회가 어디로 갈까? 묻길래 답답한 마음 풀어볼 겸 시원한 바다나 보고 싶어서

동해 해안도로 타자고 하니까 딱 좋다 라고 말 하고 출발했어.

가는 길에 준회가 형이랑은 어떻게 됐냐고 묻더라, 그래서 한빈이 되게 많이 변한 것 같았다고 지금 되게 속상하다고 얘기했어.

 

 

[iKON/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16 (나의 한계) | 인스티즈

 

" 누나한테 약이 될지 독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형들이 미국 가서 처음 한빈이형 본 게 어떤 여자랑 같이 들어오는 모습이였대.

지금 상황으론 형이 쓰레기 수준인데, 여태 형이 누나한테 해준 것들 보면 마음이 그렇게 쉽게 바뀔 것 같지는 않거든.

누나도 그냥 아무 생각 없이 형이 정신 차릴 때 까지 차분히 기다려 봤으면 좋겠다. "

 

" ..진짜 마음이 돌아선 거면 어떡해. "

 

" 여태껏, 형 인생 누나만큼 쥐고 흔들 수 있는 사람 없었어. 말 그대로 형한테 누나가 전부였다고.

다만 지금은 그 전부가 아니라 일부일 뿐이야. 그렇게 생각하고 조금만 기다려 보자. 어? "

 

" 넌 왜 그렇게 우리가 안 헤어지길 바라는데? "

 

" 몇 년을 봐왔어, 누나랑 형을. 서로 얼마나 생각하는 지 이제는 우리가 더 잘 알아, 헤어지면 어떻게 되는지도. "

 

" 나 말고 김한빈한테 이런 말들 해, 변한 건 내가 아니라 김한빈이잖아. "

 

" 형들이 하루에도 몇 번씩 이런 얘기 한대. 진짜 아무 생각 안 하고 편하게 기다려 봐, 마지막 이라고 생각해주라. "

 

" 나도 이번이 마지막이라고 생각 하고 있어. 근데 이렇게 끝이면 진짜.. 최악일 것 같아. "

 

" 다 이해해, 어떤 마음인 지 잘 아니까 조금만 편하게 생각 하자. "

 

 

이럴 때, 준회나 지원이 오빠 진환이 오빠가 없었으면 어땠을까. 혼자 아무 말도 못 하고 끙끙 앓고 있었겠지.

그래서 그런가 오늘따라 준회한테 너무 고마웠어. 이런 대화를 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나한테는 큰 위로였으니까.

 

 

" 바닷바람 쐬니까 시원하고 좋네. "

 

" 구준회 네가 언제 이만큼 컸냐 - "

 

" 시간 진짜 빠르다, 누나도 벌써 다 늙었다 늙었어. "

 

" 죽을라고 진짜, 나 이제 한창이거든? "

 

" 한편으론 누나 청춘이 다 한빈이 형한테 투자된 게 아깝긴 하다. "

 

" 아까우면 뭐, 뭐 어쩔까. "

 

" 아름답게 마무리 하셔야죠, 청춘을 아릅답게 보냈다고 말할 수 있을 만큼? "

 

" 뭐야, 멋진 척 하지 마. "

 

" 멋진 걸 어떡하나? "

 

 

준회가 기분 풀어주려고 자꾸 농담하니까 진짜 기분이 조금 나아지더라, 나름 힐링이라고 말할 수 있는 오랜만의 드라이브가

답답한 속을 조금이나마 풀어줬던 것 같아. 동 트고 나서 준회가 집에 데려다줬었어.

속에 있던 말들을 준회한테 다 털어놓고 나니까 한결 편해지고, 덜 울적하더라고.

 

 

일주일 쯤 후에, 다른 소속 가수 피쳐링으로 들어가는 곡이 있어서 하루종일 녹음실에서 녹음만 하고 있었어.

매번 가는 녹음실이라 다들 친해서 엄청 편하게 지내거든, 녹음 된 노래 모니터 하고 있었는데 핸드폰 만지던 언니가

갑자기 헐 ##여주(아/야), 너 스캔들 났는데...? 이렇게 얘기 하길래 너무 놀래서 그게 무슨 소리냐고 빨리 줘보라고 해서 봤는데

진짜 실시간 검색어도 1위고 여기저기 난리더라. 우리가 녹음하느라 조금 늦게 봤는데 터진 건 6시 쯤 이였고 본 건 9시 쯤 이였어.

피드백이 빠를 수가 없었지, 당사자인 내가 몰랐으니까. 기사를 봤는데 상대가 준회더라고, 구준회.

보자마자 이게 뭐지? 내가 왜 준회랑 스캔들이 났을까 의아했어. 내가 준회랑 연애를 한 적도 없고, 앞으로도 그럴텐데

왜 내가 준회랑 연애설이 났을까 싶었어. 증거라고 올라온 사진들을 봤는데, 준회랑 내 인상착의를 보니까 그날 이더라고.

준회랑 드라이브 갔던 날. 카메라가 있을 거라고는 생각도 못 했어, 워낙 늦은 시간이었고 바로 차에 탔기 때문에 그 틈을 찍을 지도 몰랐지.

근데 내 입장에서는 너무 어이가 없잖아, 상대가 준회라는 게. 그래서 바로 준회한테 전화를 했어.

 

 

[ 여보세요. ]

 

" 준회야, 기사 봤어? "

 

[ 아, 스캔들? 나 참, 어이가 없어서. ]

 

" 회사에서 연락 왔어? "

 

[ 왔지, 이사님이 연락 오셔서 진짜냐고 물으시던데? ]

 

" 아니라고 했지? 기사 내신대? "

 

[ 당연히 아니라고 했지, 기사는 모르겠다 나도. ]

 

" 해명, 내가 올리겠다고 전해. "

 

[ 누나가 직접? 뭘로 어떻게? ]

 

" 공식 홈페이지에 글 올리고 너랑 나 어릴 때 사진 같은 거 올려야지, 믿을 수 있게. "

 

[ 회사 분들 보단 우리가 더 잘 아니까, 그게 나을 지도 모르겠네. ]

 

" 여튼, 그렇게 할테니까 말씀 드리고 너무 걱정말고. 조금 있다 전화해. "

 

[ 알겠어. ]

 

 

엄마한테 받았던 준회랑 나 어릴 적 같이 찍은 사진들이랑 우리 가족, 준회 가족 같이 찍은 사진 같은 거 업로드 하고

이제 글 쓰려고 하는데 전화가 왔어. 핸드폰이 조금 멀리 있어서 폰 가까이에 있던 오빠한테 오빠 전화 좀 바꿔주세요 라고 해서

그 오빠가 전화 받은 상태로 핸드폰 줬는데 액정이 꺼져있어서 그냥 당연히 준회일 줄 알고 어, 준회야 라고 했는데 대답이 없는 거야.

누군가 싶어서 액정 키고 봤더니, 김한빈 이더라고. 나도 어안이 벙벙해져서 멍 때리다가 갑자기 김한빈이 어디야 라고 묻길래 정신 차렸어.

 

 

" 녹음실. "

 

[ 잠시 만날래 ? 할 말 있는데. ]

 

" 지금 나 바쁜데. "

 

[ 잠시면 돼, ]

 

" 어딘데. "

 

[ 녹음실로 가고 있어, 5분 후 도착해. ]

 

" 알겠어. "

 

 

준회한테 들었던 게 있어서 솔직히 얘한테 화가 많이 났는데, 갑자기 만나자고 연락이 와서 안 만나려다가 이미 오고 있다는 애를

돌려 보내기 조금 그래서 만나기로 했어. 오분 정도 있다가 나가니까 담벼락에 기대서 땅만 쳐다보고 있는 한빈이가 보이길래 옆에 갔어.

 

 

[iKON/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16 (나의 한계) | 인스티즈

 

 " ..스캔들 뭐야, "

 

" 왜 왔어. "

 

" 내가, 준회랑 둘이서 그렇게 붙어 다니지 말라고 했잖아. "

 

 

저 말 듣고 부터, 그냥 이상했어. 분명 권태기인 것 같았는데 한빈이가 한 말은 질투를 했다는 소리로 들리더라고.

 

 

" 해명글 올릴 거야. "

 

" 네가 무슨 말 해도 잘 안 믿을 거야, 준회랑 같이 한 게 많으니까 증거랍시고 올라오는 것들이 훨씬 많을 거고. "

 

" 그래도 무슨 말이라도 해야지. 그게 맞는 거잖아, 아닌 건 아니라고 말하는 거. "

 

" 내가 할게. "

 

" 네가 뭘 하겠다는 거야. 넌 사람들한테 말고 나한테 해야 할 해명이 더 많은 것 같은데 한빈아. "

 

" 해명할 건 없어, 근데 변명 하고 싶은 건 산더미처럼 쌓여있어. "

 

" 이제 변명 하고 싶은 마음이 좀 생겼어? 그래서 변명 하러 왔어? "

 

" 그냥 보고 싶어서 온 거야, 스캔들에 대해서 화는 안 낼게. "

 

" 화 낼 자격도 없잖아 지금 넌. 내가 보고 싶었다는 게 신기하다 정말. "

 

" 몇일 동안 생각 해봤어, 너랑 같이 한 시간이 길어서 뭘 하든 어딜 가든 자꾸 네 생각이 나. 눈앞에 아른거려서 미칠 것 같아.

미국에서도 네가 보고 싶었고, 빈자리가 느껴졌어. 그래서 그 자리 채워주던 사람한테 잠시 눈이 갔던 건 사실이야. "

 

" 쓰레기 같은 생각인 건 알아? 기다리고 있던 내 생각은 하나도 안 한것 같아 너. "

 

" 알아, 이제 알았어. 내가 도를 넘었다는 거, 나도 안다고. "

 

" 나는 요즘, 네가 보고 싶다가도 여자 생각만 하면 너무 화가 나. 그래서 꼴도 보기 싫어져. "

 

" 미안해, 너 스캔들 터지고 나서 깨달았어. 요즘 내가 후회하고 있다는 거. "

 

" 지금은 연애설부터 해결하고 그 다음에 우리 문제 해결하자. 복잡해서 이도저도 못 하겠으니까. "

 

" ……, 알겠어. "

 

" 먼저 들어갈게. "

 

 

이 날은, 스캔들 때문에 머리가 아파서 인지 그냥 한빈이가 보고 싶지 않더라고. 보고 싶은 마음보다 화나는 게 더 컸던 것 같아.

한 시간 쯤 뒤에, 다른 곳에 갔다가 들어 온 언니가 나한테 ' 밖에 김한빈씨 와 있던데 ? 너 만나러 온 거 아냐? ' 라고 하길래 많이 놀랬어.

그래도 나가면 내가 다 용서해준 것 같을까봐 문자로 [ 얼른 집 가, 나 안 나가니까. ] 라고 보냈어.

해명글 같은 건 여러 방면으로 신중하게 생각해서 올려야 하기 때문에 쓰는 게 되게 오래 걸려. 그래서 다음 날에도 덜 적었었는데,

스캔들 난 다음 날에 공식 홈페이지에 한빈이 글이 올라 왔더라고.

 

 

[ 글을 쓰기에 앞서 팬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현재 저는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말에 많이 놀라시겠지만, WIN 촬영 전 부터 만나오던 사람입니다. WIN을 촬영 하면서 한 번 헤어진 적이 있었지만,

제가 다시 붙잡은 여자에요. 어제 저희 그룹 멤버인 구준회 군과 연애설이 난 ##김여주 씨가 바로 그 사람입니다.

이게 무슨 일인가 황당하신 분들이 많을 거 압니다, ##김여주씨와 준회는 아주 어릴 적 부터 부모님들끼리 친하셔서

가족끼리도 다 친하게 지내왔습니다. 옆에서 지켜봐 왔구요, 친동생 친누나 같은 사이로 지내면서 서로에게 도움이 참 많이 되는 사이에요.

최근에 ##여주씨가 저와 좋지 않은 일이 있으면서 답답한 마음을 준회가 풀어주려 같이 드라이브를 했고, 그때 일이 현재 스캔들이 되었어요.

두 사람 다 기사가 날 줄 몰랐고, 의아해 하고 있습니다. 구준회 군과 ##김여주 씨가 어릴 적부터 친하다는 증거는 ##김여주 씨가 올리려 했던

해명글에 담겨 있을 겁니다. 아마, 오늘 중으로 그 해명글이 올라오겠죠. 그 전에 제가 언젠간 밝혀야 할 저희 사이를 미리 말씀드리려 합니다.

앞으로 헤어질 일이 없다고 생각 하기에 이렇게 말씀 드립니다. 또, 그동안 저를 믿어주신 팬 분들께 정말 죄송하다고 말씀 드리고 싶어요.

나중에 기자분들께 찍혀서 스캔들이 나는 것 보다 제가 직접 말씀 드리는 게 여러분께 조금은 덜 실망스럽지 않을까 라는 생각입니다.

이 글을 통해서 제가 하고 싶은 말은, 구준회군과 ##김여주양의 연애설은 사실이 아니며, 저는 ##김여주양과 교제 중이라는 사실입니다.

많은 분들이 실망하실 것도 알고, 화나시는 것도 이해하지만 제가 생각한 최선은 이 방법인 것 같네요, 정말 죄송합니다.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 드리며, 이만 여기서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

 

 

글 보자마자 어안이 벙벙하더라, 얘가 무슨 생각인가 싶고 진짜 미쳐버린 건가 싶더라. 회사 분들이 알면 난리가 날텐데

말씀 드리고 올리는 건지, 대책없이 올린 건 아닌 지 걱정이 되더라고. 그래서 바로 전화를 했어 한빈이한테.

 

 

[ 여보세요. ]

 

" 미쳤어 너?  무슨 생각으로 올린 거야, 그 글. "

 

[ 회사 분들한테 말씀 드렸어, 사장님도 허락 하신 거야. ]

 

" 왜 무모하게 올렸냐고 묻는 거야. "

 

[ 잡으려고 그랬어. 너가 나랑 못 헤어지게 붙잡는 거야. 잘못한 거 아니까 사과하는 거라고. ]

 

" 방법이 잘못 됐잖아 지금. "

 

[ 내 머리로는 여기까지 밖에 안 돼, 그러니까 이번이 마지막이라 생각하면 잡혀주라 그냥.. 부탁할게. ]

 

" 어떻게 끝까지 이기적이야 정말 …, "

 

[ 미안하다 진짜, 앞으로 이런 일 없도록 할테니까 제발, 어? ]

 

" 다음에 연락할게, 마음 좀 정리하고. 화도 가라 앉히고, 그리고 나서 연락할게. "

 

[ 언제든 연락해, 되도록이면 빨리. 티비랑 인터넷 하나도 보지말고, 다른 사람들이 하는 말 하나도 듣지말고. ]

 

" 알았어, 먼저 끊을게. "

 

 

후회하면 화 내려고 했는데, 잘못한 거 깨달으면 많이 원망하려고 했는데 마음대로 안 되더라. 이게 내 한계인가봐.

그 순간 마저 김한빈이라는 사람이 좋아서, 그래서 복잡했어. 앞으로 꽤 오랫동안은 힘들겠지.

사람들 반응은 어떨까 궁금했는데, 보나마나 좋지 않을테니까 한빈이 말대로 티비 인터넷은 들여다 보지도 않았어.

복잡한 생각들 정리하고,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조금만 너그럽게 생각 하자. 이런 식으로 마음 가다듬으면서 집에서 가만히

일주일 정도를 보내고 한빈이한테 연락을 했어.

 

 

 

***

 


혹시 전개가 이상한가요... 넹... 그렇게 느끼셔도 할 말이 없습니다... 그래용...

다음 편은 뭘 쓸지 고민하러 가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 월요일 상쾌한 시작 하시길 바래요 !!!!!!!!!!

오늘도 글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실 독자님들께 미리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 ♡

 

 

[iKON/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16 (나의 한계) | 인스티즈

  

 초록글 정말 감사드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초코
9년 전
독자24
한빈이가 너무 무모한게 아닌가 라는 생각이 막 모락모락 나네요 어쩌면 한빈이한테는 그게 최선이 였을지 몰라요 그렇죠?? 근데 준회랑 열애설 뜬후에 마음이 변한거라 엄청 밉기는 하네요 여태껏 한빈이 마음은 내가 가지기도 뭐하고 또 남주기도 뭐했던 그런 마음이였던 거잖아요 허............생각해보니까 참 나쁜사람이네요 김한빈 진짜 너무 나빠서 여주한테 그냥 헤어져 너가 아까워!!라고 해주고 싶을 정도로 어쩌면 열애설이나고도 한빈이의 마음이 안바뀌었다면 여주한테는 한빈이가 얼마나 더 최악이였을까요 어떻게 보면 한빈이가 흐름을 참 잘아는거 같기도하고 어떻게 보면 그냥 나쁜놈이고 아진짜 김한빈은 알다가도 모를그런 사람이예요 그쵸? 그니까 오늘의 넌 너무 나빠 김한빈 오늘도 브금이 저라는 독자의 마음을 저릿저릿하게하네요ㅠㅠ 엉어유ㅠ 작가님은 독자들의 심리를 너무 잘알아요ㅠㅠ 그래서 작가님 작품을보면 막 더 집중하게되고 빠져드는거 같아여 그니까 한마디로 작가님은 사랑이시라구요 허허 이제 다시 밝은 느낌으로 돌아오는 걸까요 근데 왜저는 이런 다크다크한 분위기가 좋은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짴ㅋㅋㅋㅋ 오늘도 이런 이쁜작품 들고와주셔서 감사해요 그리고 이 독자의 취향을 저격(탕탕)해주신것도 흡.........슬프지만 감쟈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어유ㅠㅠㅠ 작가님은 진짜 금손입니다ㅠㅠ 제가 자부해요ㅠㅠㅠㅠ 제가 누누히 말하지만 저는 작가님 작품을 기다리는 그런 느긋한 그런 독자니까 너무 연재에대한 강박?같은거 안가지시고 편하게 작가님의 그 느낌그대로 작품연재 해주셨으면 하는 바램이예요 항상 좋은 작품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ㅠㅠ 작가님!!!!!!이번에도 좋은 독자님들의 좋은 댓글 많이 보시고 주말그리고 오늘 잘마무리하시길 바래요 내일도 좋은하루 시작하시고 잘마무리하시기를 미리 당부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작가님 그리고 작가님 작품 제가많이 애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한번더 작가님 탸댱합니다ㅠㅠㅠㅠ
9년 전
함빔
[초코] 오늘도 일등 ! 축하해요 ㅎㅎㅎ 한빈이는 아마 마음 한 켠에 있던 생각을 연애설이 터짐과 동시에 깨달은 게 아닐까 싶어요 ! 제가 어딜봐서 금손이예요 ㅠㅠㅠㅠㅠ 정말 과분하신 칭찬이십니당... 안 그래도 연재에 대해서 조금은 강박이 있다고 해도 무방했어요 이렇게 기다려주시는 독자님들이 있으니 ㅠㅠㅠㅠ 그래도 이렇게 말씀해주셔서 조금 나아진 기분입니다 ! 저에게 준회같은 독자님이시네요 ㅋㅋㅋㅋㅋ 저도 초코님 너무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 항상 감사드려요 !!!! ♥♥♥♥
9년 전
독자2
김빱
9년 전
독자11
헐주네ㅠㅠㅠㅠㅠ아근데 뭔가주네랑열애설나고 저러니까괘씸하긴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힝ㅠㅠㅠㅠ그래도어쩌겠어여....함비닌데ㅠㅜㅜ
9년 전
함빔
[김빱] 오늘도 와주셨네요 !!!!!!!!!!!!!!!!!!!!! 오늘도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
9년 전
독자3
꽃잎이에요
9년 전
독자35
ㅛㅔ상에 스캔들상대가 준회였다니 상상도못햤네요 반전까지있다닝 짱짱b 한빈이가 이번엔 너무 급한감(? 이 있능것같네요ㅠㅠㅠ 먼저 풀리고 상의하고서 그래도 괜찮을텐데 한빈이는 뭔가 불안하고 애타는감이 있었나보ㅓ요ㅠㅠ 얼른 둘이 화해하고 더 이쁘게 꽁냥꽁냥하는게 보고싶어요!
9년 전
함빔
[꽃잎] 그렇죠! 의외죠? ㅎㅎㅎㅎㅎ 아무래도 한빈이도 조급했던 것 같아요 ! 저도 얼른 꽁냥글 올리고 싶다는 ㅎㅎㅎㅎㅎ 꽃잎님 오늘도 고마워요 ~~ ♥♥
9년 전
독자4
밥바이지
9년 전
독자18
아 일단.. 저는 진짜 작가님 팬 하면 안되나봐요ㅠㅠㅠㅠㅠㅠ작가님 글이 오늘 저녁에 올라올 느낌이라서 지금 두시간째 글잡 켜놨는데 잠시 화장실 갔다온 사이에 글이 올라왔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휴 삼분 못참은 저에게 일단 화가나네여ㅂㄷㅂㄷ 그리고 오늘 내용ㅠㅠㅠㅠ한빈아..ㅠㅠㅠ 지금 후회를 하면ㅠㅠㅠㅠ 타이밍이 너무 안맞네요 와 그리고 준회아니면 그 뮤비를 같이 찍은 남자분이랑 스캔들 날줄 알았는데 정말 준회랑 났어요ㅕ!!! 와!! 준회랑 스캔들났다!!! 아니 이게아닌데ㅋㅋㅋㅋㅋㅠㅠㅠ여주인공이 왜 한빈이한테 화를 내는지도 마음이 복잡한지도 알거 같네요ㅠㅠㅠㅠㅠ 다음편엔 꼭꼭 둘이 행쇼해서 쭉 백편까지 아무 탈없이 사겼으면 좋겠네요ㅠㅠ 그리고 작가님 진짜 사랑해요! 그리고 몸 아픈건 괜찮으신가여ㅠㅠㅠㅠ 작가님 아프시면 제가 뽀뽀해드릴테니 항상 건강하셔야 됩니다! 요즘 밖에 날씨가 많이 추우니까 따뜻한 옷 입고 다니시구요ㅠㅠ
9년 전
독자19
작가님 스릉해여♥
9년 전
함빔
[밥바이지] 헐... 두시간 ㅠㅠㅠㅠㅠ 징챠 미안해요 ㅠㅠㅠㅠㅠㅠㅠ 준회를 예상하셨다니 ! 신기해요 ㅋㅋㅋㅋㅋㅋ 저도 얼른 행복한 글 올리고 싶네요 ! 몸은 저녁되니 조금 나아졌어요 !!!! 백편 (?) 까지 열심히 달려요 ㅋㅋㅋㅋㅋㅋ 밥바이지님도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셔야 해요 !!!! 정말 감사하구 !저도 사랑합니다 ~~~~ ♥♥♥
9년 전
독자5
으우뜨뚜
9년 전
독자13
헐 저번편에서 열애설낫다길래 누구지 이러면서 엄청 걱정했었는데 준회일줄이야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이유모를 안도감이 생기네요ㅋㅋㅋㅋㅋㅋ 한빈이는 갑자기 여주한테 한마디 상의도 없이 어떻게 그럴수가있는지..ㅠㅠㅠㅠㅠㅠ 한빈이 입장에선 최선이었겠죠..?ㅠㅠㅠ 이해해 한빈아..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개인적인 일들로도 충분히 많이 바쁘실텐데 이렇게 매번 빵빵한 분량으로 찾아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오늘하루 작가님 글로 좋게 마무리 할 수 있게 되는것같네요! 그럼 작가님도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좋은 꿈 꾸시길 빌께요!
9년 전
함빔
[으우뜨뚜] 의외였다면 ! 제 계획은 성공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빠도 오고 싶은 글잡이네요 이런 독자님들이 계시니까 ㅠㅠㅠㅠㅠㅠ 으우뜨뚜님도 좋은 꿈 꾸셔야 해요 !!!! 오늘도 와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으우뜨뚜님 ♥♥♥♥ !
9년 전
독자6
함비나ㅠㅠ투ㅏㅌ튜ㅠ투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왜구러니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댓글 너무 고마워요 ㅠㅠㅠㅠㅠㅠ ♡!!
9년 전
독자7
헐 주네랑 열애설이 날 줄이야.. 의외네용ㅋㅋㅋ
9년 전
함빔
의외라면 제 계획은 성공이예요 !!!!!!!! 댓글 고마워요 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8
와 김한빈 진짜 막무가내 .. ㅂㄷㅂㄷ 제대로 된 사과도 안하ㄷ고 .. 주네랑 연애성 터진거 보고 그제야 후뢰하고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댓글 정말 고마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 ! ♡
9년 전
독자9
핫초코예요! 으아 한빈이 너무미워요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 끝까지 멋ㄷㅐ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준회한테 너무고맙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준회가ㅏ짜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함ㄴ빈이그래도 정싱차려서 ㄷ다행이네여 메추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핫초코] 준회는 항상 고마운 존재죠 ! ㅎㅎㅎㅎㅎㅎㅎ 오늘도 와줘서 고마워요 핫초코님 !!!!!!!! ♥♥
9년 전
독자10
울트라빔입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 여주 이제 얼른 한빈이사과 받아줘 ㅜㅜㅜㅜㅜ한빈이가 지금까지 쓰레기였지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래도 빨리 행쇼 !!!
9년 전
함빔
[울트라빔] 얼른 달달한 글 올리고 싶네요 ㅎㅎㅎㅎ 여태 너무 우울해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와주셔서 고마워요 울트라빔님 ♥♥!
9년 전
독자12
이제행쇼하자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바류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저도 얼른 달달글을 올리고 싶어요 !!!!!!!! 댓글 너무 고마워요 독자님 ~~~ ♡♡!
9년 전
독자14
한빈이가 밉네요 여주가 쉽게 풀면 안 될 거 같아요. 한빈이가 잘못을 인정하는 방법이 너무 못났어요. 온도니 팡팡... 그래도ㅠ얼른 여주랑 다시 이어졌으면 좋겠네요...
9년 전
함빔
온도니 팡팡 ! 저도 얼른 알콩달콩한 글 올리고 싶네요 ㅎㅎㅎㅎㅎㅎ 댓글 너~무 고마워요 ! ♡
9년 전
독자15
망고입니다...기맘빈ㅂㄷㅂㄷ...나빠ㅠㅜㅜ넌더마음아파봐야해ㅜㅜㅜ
9년 전
함빔
[망고] 오늘도 와주시고 댓글 남겨줘서 너무 고마워요 망고님 !!! ♥♥
9년 전
독자16
헐 주네였다니 ㄷㄷ 한빈아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의외죠? ㅎㅎㅎㅎ 댓글 정말 고마워요 !! ♡♡
9년 전
독자17
한빈이 그래도 정신차려서 다행이에요ㅠㅠ
9년 전
함빔
그렇죠? ! 댓글 너무 감사합니다 ♡!!!!!!!
9년 전
독자20
후회하고 이제라도정신차려서다행이지만ㅜㅜㅜㅜ나쁘다ㅜㅜㅠㅜㅜㅜㅜ다신 이런일없길ㅜㅜㅜ
9년 전
함빔
이게 마지막이죠 ㅎㅎㅎㅎ! 댓글 너무 고마워요 ~~~ ♡♡
9년 전
독자21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오 김한빈 그러니까 평소에 잘했어야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왜 저런 글에도 난 심쿵인지.
9년 전
함빔
저도 심!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
9년 전
독자22
초코송이에요.
열애설의 상대가 구준회였다니!!!
한빈이 멋있드아 저렇게 공개를 뽞! 하고 ㅠㅠㅠ 멋있는놈일세

9년 전
함빔
[초코송이] 그만큼 간절했겠죠? ㅎㅎㅎㅎ 오늘도 와주시고 댓글 남겨줘서 너무 고마워요 초코송이님 ! ♥♥
9년 전
독자23
헐,,,오늘글은 왠지 우울하네요 전편의 글보다..비지엠 때문인가?ㅎㅎㅎ어쩃든 오늘도 글 잘읽고가용
9년 전
함빔
잘 읽고 가셔서 정말 다행이예요 !!! ㅠㅠㅠㅠㅠㅠ 댓글 감사해요 ♡♡!
9년 전
독자25
그스캔들이 ㅠㅠㅠㅠ주네였군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빈이가 다시 마음다잡고 깨달아서 다행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 둘이이제 옛날처럼 행복하길 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저도 얼른 행복해하는 글 올리고 싶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댓글 정말 감사드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
9년 전
독자26
헐ㅠㅠㅠㅠㅠㅠ주네랑 열애설이었다니 그리고 ㅠㅠㅠㅠㅠㅠ김한빈 진짜 못돼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넌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댓글 남겨주셔서 정말 고마워요 ㅠㅠㅠㅠㅠㅠㅠ ♡♡
9년 전
비회원107.45
비니입니다!
스캔들의 상대가 주네엿다니...!한빈아....ㅂㄷㅂㄷ

9년 전
독자27
뭔가다행인듯하면서도 ㅈ저런식으로 화해해도될까라는생각이 드네요ㅠㅠㅠㅠㅠㅠㅡ오늘도잘보고가요작가님
9년 전
함빔
잘 보고 가셔서 너무 다행이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
9년 전
독자28
김한빈 진짜..나빴어ㅜㅜㅠㅠㅠ어떻게 그럴수있냐고!ㅜㅠㅠㅠㅜㅜ
9년 전
함빔
댓글 정말 감사드려요 ㅠㅠㅠㅠㅠ ♡♡!
9년 전
독자29
헐뭐야김한빈ㅠㅠㅠㅠㅠ그래도다시행쇼했으면좋겠다ㅠㅠㅠㅠㅠ다음편이시급합니다작가니뮤ㅠㅠ
9년 전
함빔
다음 편 최대한 열심히 빨리 쓰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 댓글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30
한빈이 왜그르냐진짜ㅜㅠㅠㅠㅠㅠㅠㅠ 잘 보고닜어요 다음편 기대할게여ㅜㅜㅜ♥
9년 전
함빔
기대는 하지마셔요... 실망 하시면 안돼니까 ㅎㅎㅎ헣ㅎㅎ휴ㅠㅠㅠㅠㅠㅠㅠ 댓글 너무 감사해요 ! ♡♡
9년 전
독자31
테이프에요 한빈이가 너무 무모한결정을 한게아닌가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한빈 나쁘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열애설나니까 이제와ㅣ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테이프] 오늘도 우시는 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정말 고마워요 테이프님 ! ♥♥♥
9년 전
독자32
한빈이 무모한결정한것같네요 ㅠㅠㅠㅠㅠㅠ정말나쁘다 ㅠㅠㅠㅠ갑작스럽게통보하면 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마음이 조급했던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 댓글 너무 감사해요 ♡ !!!!!!!
9년 전
독자33
한빈아ㅜㅜㅜㅜ 진짜 너 후회해ㅜㅜㅜ여주야 한빈이 후회하게 만들어줘ㅜㅜㅜ
9년 전
함빔
댓글 정말 감사드려요 ㅠㅠㅠㅠㅠㅠㅠ ♡
9년 전
독자34
음....김한빈.....한빈...ㅂㄷ....뭔가....ㅂㄷ....모르겟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잘되길바라ㅜㅜㅜㅜㅠ
9년 전
함빔
댓글 정말 감사드립니다 ㅠㅠㅠㅠㅠㅠㅠ ♡♡!!
9년 전
독자36
김한빈 너진짜 못됐다...근데 열애설 상대가 주네였다니 굉장히 의외네요
9년 전
함빔
의외였다면 제 계획은 성공이예여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댓글 정말 감사해요 ! ♡♡
9년 전
독자37
구주네랑열애설이났었다니....근데김한빈너너무무모하다...아무리여주를잡고싶어도그렇지어떻게여주한테한마디말도없이글을올리냐...
9년 전
함빔
마음이 조급했던 탓이겠죠? ㅠㅠㅠㅠㅠ 댓글 정말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38
한빈이 너 ㅅ이기적이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
9년 전
함빔
댓글 너무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9
뭔가 불안한 이기분....뭐져...이 말로 형용할 수 없는 기분은.......
9년 전
함빔
불안해 하지 마셔요 ! ㅎㅎㅎ 댓글 너무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40
붕붕
9년 전
독자45
아진짜ㅠㅠㅠㅠㅠ 한빈이가 무모하고 이기적인거같은데 또다른 측면으로만 보면은 얼마나 여주가 간절하고 필요한지가 느껴지는거같아요. ㅠㅠㅠㅠㅠㅠ진짜 위험한 외줄타기를 하는것처럼 한빈이랑 여주가 아슬아슬해서 보는데 긴장감이들고 되게 떨렸어요ㅠㅠㅠㅠㅠ 여주도 참고참다가 어쩔수없이 한계가 드러나서 터지고 한빈이는 절실하지만 이것이 자신의 밑바닥이라 그 밑바닥을 드러내는거같고ㅠㅠㅠㅠ아진짜 둘이 요즘들어서 너무 아련한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 달달할때는 달달터져서 죽을것같던데ㅜㅜㅜㅜㅜㅜ 이러니까ㅠㅠㅠㅠ진짜 되게 긴장감터지고 한빈이때문에 속터져서 화가나요ㅠㅠㅠㅠㅠ 있을때 잘하라더니 무의식적으로 그 빈자리와 힘듬을 느끼다가 준회랑 스캔들 터지니까 의식적으로 깨닫는것도 나빴던거같아요ㅠㅠㅠㅠㅠ 아진짜ㅠㅠㅠㅠㅠ둘이 빨리 얼른 다 풀고 다시 다정하게 지냈으면 졸겠어요ㅠㅠㅠㅠ 제가 원래 커플들 싸우는것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얘네는 제발 다시 화해해서 차라리 닭살부리는게 날것같아요ㅠㅠㅠㅠ 아진짜 작가님 내일이 월요일이라는 끔찍한 일로부터 잠시나마 도피할수있어서 감사하고 작가님은 언제나 제 사랑인거 아시죠????
9년 전
함빔
[붕붕] 외줄타기 ! 표현 좋아요 ㅎㅎㅎㅎㅎ 한빈이 딴에는 정말 간절하고 조급한 마음을 표현한 방법이겠죠? 얼른 저도 알콩달콩한 글 올리고 싶네요 ㅎㅎㅎ 저도 붕붕님 정말 좋아하는 거 아시리라 믿어요 애정합니다 !!!! ♥♥ 오늘도 너무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41
진짜 이기적이라는 생각밖에는 안드네여 ㅠㅠ 여주 마음 제대로 추스려주지는 않고 저렇게 해결하려했다는게 좀 ㅠㅠ
9년 전
함빔
조급했던 탓이겠죠? ㅠㅠㅠㅠㅠㅠ 댓글 정말 감사해요 ♡♡
9년 전
독자42
한빈이에게 욕을 할뻔했다....한빈아...어디까지갈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행쇼하길 ㅠㅠ
9년 전
함빔
갈때까지 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해요 생각이 나서... 댓글 정말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3
느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름달이에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함빈이제야젛신차렸구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도얼른달달모드로들어왛ㅠㅠㅠ잘읽고갑니당!
9년 전
함빔
[보름달] 잘 읽고 가셔서 다행이네요 ! 오늘도 와주시고 댓글 남겨줘서 너무 감사해요 보름달님 ♥!
9년 전
독자44
둘이 빨리 풀꺼 다 풀고 다시 잘지냈으면 좋겠다
9년 전
독자46
스캔들 상대가 준회였더니.. 근데 이번에는 한빈이가 너무 성급했던것 같네요 아무리 잡으려고했다지만...
9년 전
독자47
한빈이용기ㅠㅠㅠㅠㅠ그래여자다시잡아야지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8
와 주네와 스캔들이라니......생각도 못해했당......맘1ㅣ니 이제와서 후회하다니....ㅜ
9년 전
독자49
아니..이렇게무모한행동을....화가난다ㅂㄷㅂㄷ...ㅠㅠㅠㅠㅠ스캔들나자마자잡는게..정말어이없어서기가막히고코가막히네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0
주네 진짜 멋지다ㅜㅜㅜㅜ 한빈이..... 다시는 그런 행동(다른 여자와 노닥거리는 행동!) 안했으면 좋겠어요ㅜㅜㅜㅜ
9년 전
독자51
아어떡해ㅠ ㅠㅠㅠㅠ눈물나..ㅎ그래도해피..ㅎ?ㅠㅠㅠㅠ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2
오늘도 기맘빈은 나쁜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지만 미워할수가 없네요ㅠㅠㅠ 너도 그게 최선이였을거야ㅠㅠ 한비나ㅠㅠ 그로취?? 어서 화풀고 행쇼행쇼한커플이되면 좋겠어요ㅠㅠ
9년 전
독자53
아가야에요!!
9년 전
독자54
엌ㅋㅋㅋ 저번주에 혹시 스캔들 대상이 준회 아니냐고 했는뎈ㅋㅋㅋ 이럴수갘ㅋㅋㅋㅋㅋㅋ 그나저 한빈이가 좀 밉네요. 여태 항상 여주 의견은 무시하고 한빈이 멋대로 행동한것 같네요. 그게 자기를 위해서가 아닌 여주를 위해서라고 한빈이는 생각하고 있지만 글쎄요.. 여주를 위한다고 합리화를 시킨 한빈이를 위한 일들 같네요, 이 모든게. 물론 표현 잘 못하는 아이라 미안한 마음을 전하는게 서툴다는건 이해하지만, 그래도 이 순간에서 제일 먼저 해야될건, 자기가 잘못했다고 느낀 그 순간 여주한테 찾아가서 미안하다고, 정말 미안하다고, 후회하고 잇다고, 다시 돌아와주면 안되겠냐고 무릎 꿇어도 시원찮을판인데.. 또 한번 여주는 사람들의 비난과 손가락질을 견뎌야만 하겠네요.. 앞으로 김한빈, 정신 차리고 여주한테만 잘했으면..
9년 전
독자55
김한비뉴ㅠㅠㅠ너무무모하잖아...ㅠㅠㅠ괜히여주만 욕먹진않을까 여주한테만 안좋은게아닐까생각이든다ㅠㅠ 하지만.한빈이도 생각하고 한행동 이니까 책임을지겟지..ㅠㅠㅠ 다음편너무기다려지네요ㅠㅠ
9년 전
독자56
라인이에여ㅠㅜㅠㅜㅠㅜ너무 붙잡고싶어하는거는아는데ㅠㅜㅠㅜㅠㅜ뭔가 아직 관계가 뭔가 엉켜있는데ㅠㅜㅠㅜ진짜 그렇게까지 붙잡고싶었나아이고야ㅠㅜㅜㅠㅜ
9년 전
비회원111.216
음.....실제상황이라면 팬입장에서 슬플것갔네여ㅠ
9년 전
독자57
[나침반] 신청합니다!!!!!! 항상 잘보고있구요 작가님...... 애정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8
아무리붙잡고 싶어도 너무모한방법이었던거같다...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59
무모하긴했지만 어쨌든 둘 다 다시 잘됐으면 좋겠네요 ㅠㅠㅠㅠ기맘빈 여주한테 잘하라고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0
와...김한빈진짜 쓰은데 머있어....애증의맘비니
9년 전
독자61
퓨어
9년 전
독자64
어우...........쫌.....이기적이었다는 생각이 드는 한빈이엇네요ㅜㅜㅜ 브금은 대박이었구여 와우 주네랑 스캔들이 터질거라곤 상상도 못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다 소재팡팡터집니다......핳ㅎㅎㅎ.ㅎㅎㅎ 잘봤어요~~
9년 전
독자62
와...진짜대박.. 진짜생각지도못한전개에요.. ㅠㅠㅠㅜㅠㅜㅠㅠ 한빈이가 잡아준건고맙지만 현실남친이였다면 진짜 미웠을....(부들부들) 브금이랑너무잘어울려서 진짜진짜너무좋아요ㅠㅠㅠㅜㅠㅠㅠ 한비나.. 빨리정신차려줘 작가님진짜금손이세여ㅠㅠ 제가읽는글중에 젤루사랑합니다...♥♥♥♥♥ 감사해요~~~♥♥♥
9년 전
독자63
동동입니다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스캔들상대가준회였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행이지만한빈아너는어!!이제와서후회를하고있으면내마음이흑흑흑흑흐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얼른돌아가돌아가예전사이로컴백빠밤작가님오늘도잘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65
낑낑이 인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한빈 너 진짜 대빵 이기적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스캔들 ㄱ상대 뭔가 주네일것 같아서 막 불안해 하지는 않았는데 한빈이가 저렇게 ㅁ할줄은 상상도 못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 김한빈!!! 정신차려!!!!!!!!! 진짜 여주 같이 보살인 여자 없다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읽고갑니다 자까님!!!!!♡
9년 전
독자66
허러허러....이럴수가..한빈아ㅠㅠㅠㅠㅠ실제로저런일이있으면진짜...하하..ㅠㅠㅠㅠㅠ다행히소설이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7
어쩔려고 그런일을 저질렀을까요...한빈이 심정이 궁금해지는 이밤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점점 글은 고조를향해 달려가구있네여 늘잘보구이썽요!!
9년 전
독자68
으아 주네구나~~ㅠㅠㅠㅠㅠ한비니가 한건했네옄ㅋㅋㅋㅋㅋ오ㅏ 넘잼따ㅜㅜㅋㅋㅋㅋ❤️❤️빨리 사랑하는모습 보고싶네여ㅜㅜ 와 댓글들보니까 한비니 한없이까이고있어옄ㅋㅋㅋㅋㅋㅋㅋ통쾌하다..그래두 어떠한 방식이라돜ㅋㅋ빨리 둘이 붙어랏!!! 이 제마음입니다...ㅜㅜㅜ여주는그래도조케따 다른멤버들이 챙겨줘서..^^(마른웃음)
9년 전
독자69
한빈아ㅜㅜㅜㅜㅜ 먼저 화해를.해야지ㅜㅜㅜ인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어어엉웅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70
한빈아ㅜㅜㅜ 이건 진짜 뱃번 니 잘못이야ㅡ....... 왜 애가.이렇게 무모해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입장은 어떻게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71
한빈아ㅜㅜㅜ 이건 진짜 뱃번 니 잘못이야ㅡ....... 왜 애가.이렇게 무모해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입장은 어떻게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72
헝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졸재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3
한빈아ㅠㅜㅜㅠㅜㅠㅜㅠ그건별로좋지않은데홓후휴후ㅠㅜㅠㅜㅠㅜㅠ
9년 전
독자74
우옹.............뭔가 무모한것같긴한데 그냥 내가수 한번그렇게 보낸 마음으로는 그냥 자신이 말을하는게 낳은것같아요 이게 이아이의 최선이었겠죠 하지만 이게 낳을거라고 생각을 하면서도 저글이 올라왔을때 그 순간 팬들이 느낀감정 배신감과 허탈감 을 느낀 사람으로써 조금 힘이들것같아요 으앙......모르겟다 ...그냥 모든게 팬으로써 바라볼땐 모든게 힘들죠ㅠㅠㅠ말로는 내가사랑하는사람이니까 그사람도 사랑을해야지 이러지만 막상 사랑하는 사람이 다른사람을 사랑한다는걸 알게되면 견디기가 힘들죠 그리고 열애설이터지면 또..그냥 ㅇ으아아아아!!!!!!!!몰라!!!!!!!!!!!이걸왜쓰고있는겨ㅠㅠㅠㅠㅠㅠㅠㅠㅠ몰라할튼...무모하기도하고 밉기도하고ㅠㅠㅠ맘비니 ㅠㅠㅠ너미워ㅠㅠ
9년 전
독자75
하ㅡ란빈ㅇ흐어어ㅓ가한빈이가너무무모한선태ㄷ을한거같은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6
허러러ㅜㅜㅜㅜㅜㅜㅜㅜ주네는 진짜ㅏ 상상도못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7
으아... 한빈이가 너무 막무가내네요... 그런데 그동안 정말 불안했을테니 조금 이해가 가기도 하는것 같네요ㅍㅠㅠ 네티즌이나 팬분들이 이 커플 너무 미워하지는 않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8
정주행입니다! 전개 괜찮아요... 근데 진짜 한빈이는 정말ㅜㅜㅜ 연애설 터지고 나서 잡아야겠다는 생각을 한 건 나쁜 것 같기도 한데 여주가 한빈이 마음 한 켠에는 자리잡고 있었나보네요ㅜㅜ 해피앤딩 생각하니까 가슴 떨려요!
9년 전
독자7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애설 터지자마자 여주한테 저러는게 밉기도 하고 고맙기도 하고... 싱숭생숭하네요 ㅠㅠㅠㅠㅠ 어찌보면 남주기는 아깝다 이런생각인거 같기도 해서 조금 찝찝하지만... 여주도 그렇고 한빈이도 그렇고 이번기회에 많은걸 깨우친거같아서 기분은 후련하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사이다! 다음편부터는 달다한 내용을 기대해도 될련지? ㅎㅎㅎㅎㅎ.. 그나저나 어째 여주랑 한빈이보다 성숙한듯한 우리 준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의 마음에 공감해주면서 저렇게 츤츤대는게 멋있어보이는 이런 콩깍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실은 콩깍지가 아닐수도? ㅎㅎ... 어찌보면 한빈이가 여주를 붙잡는방법이 조금 그러지 않았나ㅠㅠㅠㅠㅠ 이제와서 저렇게 무모하게 화해를 하면 안된다는 생각이들지만...! 그렇지만! 달달한 한빈X여주 커플을 보고싶기에 ㅎㅎ... 이런글 좋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요 작가님 (♡)
9년 전
독자80
허헐ㅠㅜㅠㅜㅠㅠㅜ여주무슨생각을정리한거지???ㅠㅜㅠㅜㅠㅜㅠ작가님너무재밌어요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81
음.......힌빈이의 선택이 정말 옳은건가ㅠㅠㅠ 그래도 아직 예민한 여주한테는 옳지 못한 방향인것같기도하고.. 으아아ㅏㅏ 모르겠다 ㅋㅋㅋㅋㅋ 그냥 빨리 둘다 안싸우고 행쇼했으면 좋겠다 작가님 매번 이런글 써주셔서 감ㅅ쟈해요~ 오늘도 잘보고 갑니당 ㅎㅎㅎ 다음글도 기대할께용
9년 전
독자82
송윤햫이에여
9년 전
독자84
아 한빈이가 왜 저럴까라는생각을많이한것같아요...저라면헤어졋을텐데 여주가잡고잇ㄴ느거보면 여주가 정말 대단하기도하고...진짜한빈이를엄청조아하는구나하는 느낌..?ㅠㅠㅠㅠㅠㅠㅠㅠ싱숭생숭해요마음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빈이의방식이정말잘못된것같긴한데 한빈이도 많은걸 깨우친것같아서 다ㅐㅇ이네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이제달달한내용기대할께용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자까니사랑해용
9년 전
독자83
기맘빈.. 나쁜사람ㅠㅠㅠㅠㅠㅠ이기적인선택을했네요ㅠㅠㅠㅠㅠㅠ슬프게도ㅠㅠ
9년 전
독자85
우엉... 잘 보고갑니다ㅠㅠ 얼른 잘됐으면 좋겟어요!!
9년 전
독자86
김한빈 진짜 끝까지 이기적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7
준회
9년 전
독자88
작가님 안녕하세요 제가 늦었네요ㅜㅜ죄송합니다 작가님 몸은 괜찮으세요?저희때문에 아픈신데 오신건 아니죠??(걱정)작가님 오늘 내용은 김한빈때문에 화도나지만 뭔가 답답하던게 뚫리고 열애설의 당사자가 준회라는 사실에 당황했지만 김한빈의 이기적인태도에 화가나기도 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브금이라서 내용에 더 몰입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작가님 글은 너무 좋아요 매번 읽고나면 알차게 읽었다 더나아가서 오늘 하루까지도 알차게 느껴져요 그리고 자기전까지 작가님글을 상상하면서 잔다는...ㅎㅎ망상이 심하져??근데 오늘도 정말 내용도 알차고 작가님의글은 매번 나무랄데 없이 너무 좋아요 뭔가 깊이있는 글이라고 해야하나? 무작정 설렘보다는 심각한 상황도 있고 묘하게 설렘과 달달함이 섞이거나 화났다가 설레이거나..여러가지 감정들을 느낄 수 있어서 작가님 글을 읽고나면 매번 기분이 좋아져요 정말 저의 힐링방법은 작가님 글보기라고 해도 좋을만큼 작가님글은 제 취향이에요! 매번 좋은글 너무감사드리고 요즘 춥던데 몸관리 잘하세요♥
9년 전
독자89
ㅠㅠ한빈이가 제가 생각해도 좀 이기적인것 같네요 순서를 모르는듯 어디서부터가 먼저인지!! 임마 ㅠㅠ둘이싸워서 우울해지니까 저까지 우울해지네요 ㅠㅠ헣 슬퍼 빨리 둘이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9년 전
독자90
얍얍이에요
한빈이를 이해못하는건아니에여ㅠㅠㅠㅠㅠㅠㅠ사람은 실수를 할수있으니깐여..
잘 해결되고 달달하게 다시 잘 만나봤으면..한빈이가 이제 정신차렸겠죠?

9년 전
독자91
흐극ㄱ극극ㄱ극극극멋진남쟈ㅠㅜㅜㅜㅜ
9년 전
독자92
핫초코예요 한빈이가 잘한것도 없지만 준회랑 열애설 뜨고나니까 막 뭐냐며 고나리하는것도 좀 그렇다 왜 이제서야 그러는거야ㅠ 갑자기 아무런 상의없이 연애하고 있다고 글 올리는것도 너무 성급하다고 느껴지고
9년 전
독자93
헐 주네였어....임뫄 사과를 제대로하고 글을 올려야지...ㅠㅠㅠ뭐쨌든 얼른 다시 꽁냥꽁냥이나해버렷..!!
9년 전
독자94
너무하다 김한빈 어떻게 다 니 맘대로야?
9년 전
독자95
김한빈 일냈네 일냈어ㅠㅠ 나쁜것ㅠㅠㅠㅠ다음편읽으러가요
9년 전
독자96
ㅠㅠㅠㅠㅠㅠㅠㅠ한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입장도생각해주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7
헐 구준회랑 연애설이라니..
9년 전
독자98
헐헐 한빈이가 여주 잡고싶은 마음은 알겠는데 무모하긴 했네여.....그래도 좋다ㅎㅎ작가님 잘보고있어요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99
와 맘비나..
9년 전
독자100
헐 와 근데 준회랑은 조금붙어있는데 스캔들기사나고 왜 더오래붙어있었던한빈이랑은기사가안난거에용??
9년 전
독자101
이제서야 ㅇㅇ이의 마음을 알고 후회하는 한빈이가 밉고 미운데도 너무 안쓰러워요.. 늦게서야 알고 미안하고 ㅇㅇ이가 떠날까봐 불안해하는 모습이..ㅠ ㅇㅇ이가 한빈이 앞에선 그래서 아직 한빈이 너무 사랑하고 서로에게 없서선 안될 존재라는게 아직도 여전하니까ㅠ 한빈이가 아무리 미국에서 그런.. 일이 있었어도 둘은 서로에게 너무 소중한 존재니까ㅠㅠ 둘이 다시 이쁜사랑하자ㅠ 주위사람들도 너희의 그런모습 기다릴꺼야ㅠ
9년 전
독자102
한빈아 넌 너무 나쁜 남자야ㅠㅠㅠㅠㅠㅠㅠ열애설 터졌다고 그러냐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3
허류ㅠㅠㅠㅠㅠㅠ밉기느나하지만 그래도 언넝 화해하고 달달해졋으며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4
한빈이거 너무 뜬금없이밝혔네요 그래도 여주가 먾이 화안내소 다해유ㅠㅠㅠ
9년 전
독자105
윽 대박 ㅠㅠㅠㅠㅠㅠㅠ 잔짜 좋다... 방식이 잘못됐지만 저게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를 잡는 방법이라면 앞으로를 기대하는 것도 좋을 거 같다ㅠㅠㅠ 한빈아 너만 믿는다ㅠㅠㅠ
9년 전
독자106
아...한빈아ㅠㅠㅠ너가..어쩔수없이..그렇게 했단거는 좋은데...너무방법이 ㅠㅠㅠ틀렸어 ㅠㅠㅠ그건아니야 ㅠㅠㅠ
9년 전
독자107
헐 준회라니.. 준회라니..ㅋㅋㅋㅋㅋㅋㅋ진짜 어벙벙하지만 한빈이너무밉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지금돌아와서다행이에요!!! 맘빈이 이제 잘했으면 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05.14 14:46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