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성찬 엑소
함빔 전체글ll조회 14580l 8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1 (부제 : 우리의 이별) | 인스티즈 

 

 

 

***

 


나는 아직 팀을 갖추지 못한 96년생 YG 연습생이야.


YG 들어가기 전부터 준회네랑 가족들끼리 친했어서 준회랑 나는 친남매처럼 편하고 친하게 지내는 사이야.

고된 회사생활을 하면서 큰 의지가 되는 준회인지라 쉬는시간이나 식사시간 틈틈이 준회를 보러 갔었어.

거기에는 적어도 나를 박해하는 사람이 없었거든. 따듯하고 화목한 분위기, 딱 가족같은 그런 분위기라 내가 놀러가기를 참 좋아했었어.

그런 분위기를 이끌어가는 사람에게 호감이 갔던 건 당연한 얘기고, 왕래가 잦았던 나인지라 한빈이 또한 내게 관심을 가졌고 

그러다가 자연스레 연인으로 발전한 관계였지. 다시는 만나지 못 할 인연이라 생각하며 연애를 시작했었어.

그간 남 부럽지 않을 만큼 사랑 받았다고 생각 했고 가끔은 흘러 넘치듯 과분한 사랑에

혹시 나중에 변해버린다면 내가 느낄 서운함이 너무 크기에 상실감의 고통까지 걱정을 할 만큼 한빈이는 내게 정말 잘해줬었어.


다들 알다시피 한빈이는 데뷔에 목말라 있던 아이고, 열정이 넘치던 사람이라 윈을 찍을 때는 정말 데뷔라는 목표 하나에만 몰두했었어.

물론 나도 YG 연습생이니까 한빈이가 어떤 마음인지 누구보다 잘 알기에 이해하려 많이 노력했었지.

연습생에게 있어서 데뷔란 인생의 꿈을 이루는 거니까, 데뷔 한번 하겠다고 그 길고 긴 고통의 시간을 견디니까.


근데 사람 마음이라는 게 그렇더라, 평소 같지 않음에 섭섭하고 내가 우선이 아니라는 게 이해가 되면서도 괜히 서운하고.

결국 나도 다를 바 없는 사람이었나봐. 한계라는 게 있더라고.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1 (부제 : 우리의 이별) | 인스티즈



" 준회야, 한빈이는 ? "

 

" 어, 한빈이형 작업실에 있던데 ? 들어가 봐. "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1 (부제 : 우리의 이별) | 인스티즈

 

작업실에 갔더니, 오늘도 역시나 한빈이는 곡 작업을 하고 있었어.

 

 

" 김한빈, 오늘 연락 한 번도 없더라 ? "

 

" 아, 그랬어 ? 깜빡했다, 미안. 알잖아 바쁜 거, 조금만 이해해주라. "

 

" 몇 번이고 이해해주는 거 알잖아, 가끔 서운하다고 투정도 못 부려? "

 

" 니 투정 받아줄 만큼 지금 마음이 여유롭지 못 해, 작업 빨리 끝내야 하는 게 있어서. "

 

" 왜 자꾸 말을 그런 식으로 섭섭하게 해? "

 

" 곡 작업 할 때 예민해서 말 안 좋게 나가는 거 잘 알잖아, 왜 그래? "

 

" 말이라도 잘 해주면 좋잖아. 서운해 진짜. 그리고 사람이 말 하면 쳐다보기라도 해 좀."

 

" 그래서 안 미안하대 ? 미안하다고 했잖아, 오늘따라 유독 왜 이래 ? 나도 피곤해 진짜. " 


" 누가 너 피곤한 거 모르고 이래? 언제까지 이렇게 지낼 건데 ? 내가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는데."


" 왜 그러냐 진짜, 사람 지치게. "

 

" 뭐라고? 지친다고 ? 너 지금 그게 할 말이야? "


" 말 하나하나에 꼬투리 잡으려 하지 좀 마, 안 그랬잖아. "


"  진짜, 사람 힘들게 한다 너. 계속 이런 식일 거면, 그냥 우리 시간 좀 가지자. 이렇게는 더 못 버티겠어. "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1 (부제 : 우리의 이별) | 인스티즈

 

" 무슨 말이야 그게. "

 

" 헤어지는 게 좋을 것 같다고.  "

 

" 싫어. "

 

" 무작정 싫다고만 하지 말고 내 입장도 좀 생각 해 봐. 지금 너 진짜 이기적이야 알아 ?

그래, 넌 윈 찍는다고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거 알아, 근데 난 바쁜 니 옆에서 아무 것도 못하잖아.

너 만나지도 못 하고 연락도 못 하잖아. 지금 니가 바쁘니까 내가 모든 걸 이해해야 돼.

무작정 기다리기만 해야하는 난 어떨 것 같아 ? 하나도 안 힘들 것 같지. 그래서 너 말 그런식으로 하는 거잖아.

언제까지 이런 식으로 버텨야해 내가 ?  "

 

" ..갑자기 왜 이러는데, 지금 너답지 않아 여주(아/야). "

 

 

속상한 마음에 그동안 참고 눌러왔던 감정들을 울분을 토하듯이 쏟아냈어.

서러워서 김한빈 얼굴 안 보고 있었는데 눈물이 막 나더라. 근데 얘 작업실에 사방이 거울이라서 김한빈이 나를 안 볼 수가 없는 환경이었어.

 나보고 울기는 왜 우냐고 지금 심정으론 자기가 더 울고 싶다고 그러더라고.

 

 

" 알잖아 여주(아/야), 나 이렇게 버티는 거 너 덕분인거. 촬영하느라 힘든데 너 마저 없으면 어떡하냐 내가.. "

 

 

윈 촬영을 하니까 연습실이건 숙소건 불문하고 카메라가 있고 한빈이가 어딜 나가면 vj분들이 따라 나와서 찍으시니까 만나기가 쉽지도 않았어.

그리고 한빈이, 나 아니어도 마음고생 심하게 하는데, 그런 와중에 나까지 신경 쓰이면 얼마나 힘겹겠어.

사실 내가 힘든 것도 있었지만, 한빈이 마음 좀 편하게 해주려고 잠시 시간을 좀 갖는 게 우리한테 더 좋지 않을까 싶은 마음에 

보내주듯 헤어지는 게 내 딴에 할 수있는 최선의 배려였어.

 

 

결국 미안하다고 하고 작업실 문 열고 나와 버렸고, 그 이후로 우린 잠시 공백을 가졌지.

내가 자초한 이별이고, 힘들 각오를 충분히 하고 했던 말이기에 처음엔 실감이 안 나서인지 그런대로 버틸만 했어.

버틸만 했다는 게, 당장 한빈이한테 뛰어가지 않을 정도의 버팀이었어. 

그러니까, 난 하루종일 우는 것 밖에 못 했다는 거야.



그날 준회가 연락이 왔더라고. 차마 전화 받을 목소리가 아니었는데, 준회가 워낙 집착이 심한 스타일이라.

몇 번 안 받아도 계속 폰 울리길래 그냥 확 받아버렸어.

숙소 돌아와서 혼자 얼마나 울었는지 목소리가 다 잠겼더라고.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1 (부제 : 우리의 이별) | 인스티즈


[ 여보세요, 누나 ? ]

 

[ 어 준회야. ]

 

[ ..목소리는 왜 그래. ]

 

[ 그냥 … ]

 

[ 무슨 일 있었지 한빈이형이랑. ]

 

[ 어 ? ]

 

[ 모른 척 하지 말고 좀. 형 하루종일 작업실에서 안 나와. 진환이형이 들어갔었는데 고개도 안 들고 엎드려있더래.]

 

[ 근데 그걸 왜 나한테 묻는데 ? ]

 

[ 형 저러는 이유 누나밖에 없는 거 누나가 더 잘 알잖아. 아니야? ]

 

[ ..걔랑 헤어지기로 했어. ]

 

[ 뭐라고 ? 헤어졌다고 ? ]

 

[ 응. ]

 

[ 그게 갑자기 무슨 소린데, 말이 안 되잖아 이건. ]

 

[ 헤어질 수도 있는 거지, 말이 안 될 것 까지는 아니잖아. ]

 

[ 뭐가 그렇게 쉽냐 누나는. ]

 

[ 너랑 말씨름 할 기운 없어, 끊자. ]

 

[ 내일 연습실 한 번이라도 와. ]

 

[ 내가 왜 가 거길. ]

 

[ 한빈이형이랑 얘기 한 번만 더 해봐 어? 누나 생각보다 형 많이 힘들어 한다니까? ]

 

[ 김한빈은 나한테 연락 할 시간조차 없이 바쁘던데, 넌 아닌가봐. ]

 

[ 아 지금 그게 중요한 게 아니니까 그렇지, 형이 저런데 우리가 무슨 연습을 한다고. ]

 

[ 한번 더 얘기한다고 해결날 일 아니니까 그만 끊자, 누나도 힘들어 준회야. ]

 

[ 일단은 알겠는데, 마음 좀 추스르면 한번은 와. 부탁할게. ]

 

[ 알겠어 그렇게 할게. ]

 

 

준회랑 전화 하다 보니 김한빈이 생각보다 힘들어하고 있다는 말에 괜히 울컥해서 또 한참을 울었던 것 같아.

알다시피 한빈이가 자기 하는 일에 있어서는 엄청 냉정하잖아.

그런 애가 마인드 컨트롤도 못하고 하루 종일 그렇게 있다니까 한편으론 마음 아픈데

한편으론 아 내가 그래도 얘한테 이정도의 영향은 미치는구나 싶어서 안심이 되더라고.

 

 

그렇게 일주일이 지나가고, 그간 서로 아무 연락도 하지 않았어.

그리고 그 일주일 사이에 한빈이네 팀은 월말평가를 받았었는데 준회가 전해준 바로는,

 

 

" 한빈아, 너 혹시 연애하냐. " - 사장님

 

" 네? 아..  "


" 왜 망설이고 그러냐, 솔직하게 말해봐."


" ..네, 그렇습니다. "

 

" 무슨 안 좋은 일이라도 있나보다 ? "

 

" 네, 조금 … "

 

" 조금이 아닌 것 처럼 보이는데, "

 

"  ……. "

 

" 너 중심으로 돌아가는 애들이야. 니가 우울하니까 딴 애들까지 축 처져 보인다.

무슨 일 있거들랑 잘 해결하고 기운 내라. "

 

" 네, 감사합니다. "

 

사장님 눈초리가 좋은 건 널리 들 알려진 거지만, 사장님이 그렇게 말씀하실 정도면

한빈이가 예전보다 많이 처져있었단 얘긴데, 이렇게 얘기를 전해 듣다 보니 자꾸 보고 싶더라 한빈이가.

그래서 좀 잊어보겠다고 몸이 힘들어야 머리가 생각을 못 할 것 같은 마음에 하루종일 연습에 미친 듯이 매달려도 보고 

그간 만나지 못 했던 친구들이랑 펑펑 놀러도 다니고 관리하느라 마시지 못 했던 술도 들이부어보고.

이래 저래 시간을 보내다가 정신을 차리고 보니 어느새 윈이 마지막 생방송만 남겨놓은 상황이더라고.

연습생 애들이 보러 가자고 막 난리쳤었는데, 솔직히 내가 무슨 염치가 있어서 거길 가나 싶어서 안 갈까 생각하다가 

이거까지 안 가면 이제 정말 한빈이 볼 일이 없을 것 같아서, 그래서 결국엔 마지못하는 척 방청하러 갔어.

 


그전엔 준회 통해서 한빈이 소식 간간히 듣곤 했거든. 카메라 있을 땐 그나마 밝은데 꺼지고 나면 아무 말도 안 한다고.

진환이 오빠도 지원이 오빠도 한빈이 저러는 거 처음 본다면서 진짜 많이 걱정하더래.

그래서 준회한테 한빈이 안 그래도 마르고 몸도 허약한 애라, 밥 먹이러 좀 데리고 다니고

한빈이 연습하고 나서 덥다고 날씨 추운데 밖에 나가자 하면 감기 걸린다고 좀 말리고 차가운 물 말고 미지근한 물 마시라하고

그냥 나 대신 잘 좀 챙겨달라고, 내가 옆에 못 있어주니까 부탁하겠다고 말하곤 했었어.

그러니까 준회가 그러더라. 그렇게 걱정되면 괜히 나한테 이러지 말고 그냥 형이랑 원래대로 돌아가라고

중간에 있는 자기들이 죽을 맛이라고 그랬는데, 그래도 뭘 어쩌겠어 이미 엎질러진 물이고 후회 하기 조차도 늦은 시간인 걸.

어쩔 수 없기에 가끔 소식이 궁금하면 준회한테 한빈이 얘기 듣는데 한빈이도 매번 준회한테 나랑 연락 하냐고 묻는다 하더라고.

준회한테는 나랑 너 연락하는 거 한빈이한테 얘기하지 말라고 예전부터 말 해왔었어.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1 (부제 : 우리의 이별) | 인스티즈


 윈 마지막 생방송이 시작되고, 익숙한 얼굴들이 무대에 올라왔어.

무대에 서있는 모습이 그 무엇보다 빛나는 사람들, 내가 보기에도 그 순간 만큼은 그들이 세상에서 가장 멋진 사람들이었어.

빛나는 사람들 중 가장 보고 싶던 사람. 어쩔 수 없이 한빈이한테만 계속 눈이 가더라고.


다른 노래들은 다 괜찮았어. 그래도 즐기고 웃으면서 봤는데 climax 노래가 나오는 순간 확 울컥하더라.

한빈이 파트 시작하고서부터 눈물 때문에 앞이 자꾸만 흐려지니까 울지 않으려고 감정 억누르고 꾸역꾸역 참아내면서 한빈이를 보는데

'가족과 친구들과의 무심한 안녕 uh' 이 파트에서 가족 때는 한빈이가 가족들 있는 쪽 쳐다보더니 친구들 때는 나랑 눈이 딱 마주친 거야.

사실 준회한테 얘기했었거든, 오늘 보러간다고. 그랬더니 준회가 자리가 어디냐 묻길래 알려줬어서

준회는 공연하다가 나랑 눈 마주치면 웃어주고 그랬었는데 한빈이한테도 얘기를 했나봐. 내가 있는 자리를 정확히 쳐다보더라.

그렇게 눈 마주치고 나서부터는 나만 보면서 무대로 걸어가는 거야. 이떄 정말 쉴 새 없이 울었어. 

참으려 해도 참아지지가 않아서 그냥 울어버렸어. 한번 터지니까 멈추질 못 하겠더라고.

가사도 마음 아픈데 한빈이도 혼자 울컥해서 참아내느라 찡그리면서 랩 하는데 순간 번쩍 정신이 들더라.

어린 나이에 짊어진 부담감이 얼마나 컸을까, 그런 와중에 나는 도움이 되지는 못할 망정 이별이라는 시련만 안겨주고, 내가 참 못났구나..

지난 날들을 회상하면서 내 스스로를 탓하고 원망하다보니 힘들었을 한빈이가 생각났고, 그런 한빈이를 떠올리니까 가슴이 너무 아프더라.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1 (부제 : 우리의 이별) | 인스티즈

 

그런 와중에도 한빈이는 바보같이 나 쳐다보면서 웃더라고. 그 순간에 내가 정말 멋대로 판단했고 잘못된 선택을 했었구나 싶었어.

그런데도 여태 잘못 해 온 일들이 한빈이한테 너무 미안하니까 못 다가는 거 있잖아.

그래서 윈 끝나고도 한빈이한테 한 번도 연락 못 했어. 염치 없는 짓이라는 거 아니까. 미안한 거 알면서도 말이야.

미련해 보이겠지만 그렇게 되더라고, 용기를 못냈었던 건지 ….


그렇게 믹스앤매치 찍을 때까지 나랑 한빈이는 이별 그 후 아무런 진전이 없었어.

준회한테서 믹스앤매치 서바이벌 찍는다는 소식을 듣고 걱정 반 기쁨 반의 마음으로 꼭 데뷔하기를 바라며 축하해줬었어.

그런데, 그 날 한빈이한테서 문자가 왔더라.

 

 

[ 잘 지내? ]

 

 

 

 

***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열심히 해나갈께요 관심있게 지켜봐주세요!!!

분량은 제가 하루에 할수있는 최대한으로 많이 쓰도록 할께요.

성의있는 댓글이 작가에게 힘이 된다는거 아시죠 ㅠㅠㅠㅠㅠ

암호닉과 신알신은 언제나 환영해요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159.251
ㅇ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맘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
신알신 신청했어요!!
9년 전
함빔
감사해요 !
9년 전
독자2
헐취저....꼭계속연재해주세요ㅠㅠㅠㅠ신알신하구가요!
9년 전
함빔
감사합니당 열심히 쓸께요 !
9년 전
독자3
헐ㅠㅠ다음편기대할께요ㅠㅠ신알신하고가여
9년 전
함빔
감사해요 !
9년 전
독자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취향저격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하고가요ㅠㅠㅠ
9년 전
함빔
감사합니다ㅠㅠㅠ!
9년 전
독자5
한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댓글 감사해요 !
9년 전
독자6
ㅜㅜㅠㅠㅠㅠ어후 취향저격 탕탕ㅠㅠㅠㅠㅠ 아진짜ㅠㅠㅠ 완전 봏아요ㅠㅠㅠㅠ다음화는 언제 나오죠??? 아진짜 이거 왕전 기다려지잖아요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다음화는 제가 쓰는대로 내일 업로드 하겠습니당 관심 고마워요 ㅠㅠㅠㅠ
9년 전
독자7
아ㅠㅠㅠㅠㅜㅜ분위기좋아요..♡ㅠㅠㅜ
9년 전
함빔
감사합니다 ㅠㅠㅠ!!
9년 전
독자8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했어요!!
9년 전
함빔
신알신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9
헐 글스타일이 너무좋아요 진짜 제맘에 들어요
9년 전
함빔
마음에 드신다면 다행이네요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 완전 기대되요ㅜㅠㅠㅜㅜ
9년 전
독자11
ㄱ..근데 ㄷ이거 브금뭐에요?...
9년 전
함빔
허각 - 나를 사랑했던 사람아 이예요! 댓글 감사해요 !
9년 전
독자12
허루ㅜㅜㅜㅜㅜㅜㅜ재밌어요ㅠㅠㅠㅠ신알신하거가요ㅠㅜ
9년 전
함빔
신알신 감사해요 !
9년 전
독자13
신알신해요~~ 내용이 어떻게 될지 너무 궁금해오ㅠㅠ 처음부터 헤어진 상태로 나오니까 마음도 아프고ㅠㅠ
9년 전
함빔
달달한맛도 있고 쓴맛도 있어야 재미가 있겠죠?~ 댓글감사해요 !
9년 전
독자14
대박ㅠㅠ완전 취향저격이에요ㅠㅠㅠㅠ
다음편이 완전 기대되네요!ㅠㅠㅠㅠ신알신
하고가겠습니당!

9년 전
함빔
신알신 고마워요 ㅠㅠㅠㅠㅠㅠ 다음편 별로라도 실망하지 마시길 ㅠㅠㅠ!
9년 전
독자15
헐 ㅠㅠㅠㅠㅠㅠㅠㅠ한빈아ㅠㅠㅠㅠㅠㅠ아다음편기대돼요ㅠㅠㅠ신알신하고갈게요!!
9년 전
함빔
다음편 혹여나 별로라도 실망마세요 ㅠㅠㅠㅠㅠㅠ 신알신 감사해요 !
9년 전
독자16
신알신신청햇어요!! 설램...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신알신 감사합니다 !!!!
9년 전
독자17
헐헐헐헐할...,...
재밌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누ㅜㅡ
진짠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알신하고가요!작가님 싸랑♥

9년 전
함빔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9년 전
독자18
잘지내ㅠ한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김맘비뉴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댓글 감사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
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련해ㅜㅜㅜㅜㅜㅜ투ㅜㅜㅜㅜㅜ잘지내큐ㅠㅠㅠㅜㅠㅜㅜ
9년 전
함빔
댓글 감사함니다!
9년 전
독자20
신알신햇어용
9년 전
함빔
신알신 너무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21
신알신이여 챙겨볼게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꼭꼭 챙겨봐주세요 ㅋㅋ ♡
9년 전
독자22
헐..ㅠㅠㅠㅠㅠㅠ노래랑도 글이랑도 완정좋고ㅠㅠㅠㅠㅠㅠㅠ대박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편도 꼭챙겨볼게요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다음편도 꼭 봐주시면 감사하겠네용 ! 댓글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23
신알신하고가요~~~~~
9년 전
함빔
신알신 감사합니다 !
9년 전
독자24
ㅠㅠㅜㅜ감정이입쩧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빻리왕 ㅠㅠㅠㅠ
9년 전
함빔
얼른얼른 올수있도록 해볼께요 !!!
9년 전
독자25
우아ㅠㅠㅠㅠ신알신 신청하고가요 ㅠㅠㅠ
9년 전
함빔
신알신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26
신알신 ㅠㅠㅠㅠㅠㅠ 잘지내? 구남친이라도...
9년 전
함빔
신알신 고마워요 ㅠㅠㅠ
9년 전
독자27
김한빈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한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댓글 감사합니다 !
9년 전
독자28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했어요ㅠㅠㅠㅠ
9년 전
함빔
신알신 감사해요 !ㅁ
9년 전
독자2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갓빈이 고생 많이했겠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렇게 순식간에 헤어질줄이야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많이 힘들어 했겠죠? 댓글 고마워요 ㅠㅠ ♡
9년 전
독자30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슬퍼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맘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9년 전
함빔
댓글 고마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1
아니ㅠㅠㅠ 못지내 ㅜㅜㅜㅜㅜ 너 없이 어떻게ㅜㅜ 한빈아 너무 멋지다우ㅜ
9년 전
함빔
댓글 고마워요! 덕분에 ! ♡
9년 전
독자32
헐ㅠㅠㅠㅠ겆나좋다ㅠㅠㅠ짱이다ㅠㅠ다음편도보러갈께요ㅠㅠ신알했져용ㅇ
9년 전
함빔
매편 챙겨봐주시면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33
헐...ㅠㅜㅠㅠㅠㅠ글 왠지 흥미진진하고 계속보고싶어지네요! 추천꾹!! 신알신하고 담편보러가요~!
9년 전
함빔
신알신도 추천도 너무너무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34
재밌어요....신알신하고갑니당 다음편 흑흑....근데 오타가 난건지 않좋은 ㅇㅣ 아니라 안이에요!!!!!!!작가님 기분상하실까봐 말씀드릴까말까 고민했는데 학과병이라......ㅎㅎ...뎨동하구 재밌게볼게요~~
9년 전
함빔
제가 가끔 맞춤법이 헷갈릴때가 많아요 ㅋㅋㅋㅋㅋㅋ 고마워요 ! 제가 보이는곳은 수정했는데 또 남았는지는 모르겠네용 신알신도 감사해요 ! ♡
9년 전
독자35
ㅠㅠㅜㅜㅠㅠㅠ한빈아ㅜㅠㅠ
9년 전
함빔
댓글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36
기맘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댓글고마워요 !
9년 전
독자37
ㅠㅜㅠ헤어지지마ㅜㅠㅜㅜㅠ다시 사귀자 ㅠㅜㅜㅠㅜㅠ미아나ㅐㅠㅜㅠㅜ
9년 전
함빔
ㅋㅋㅋ귀ㅕ여우세요... 댓글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도라와도라와
9년 전
함빔
댓글고마워요!!!
9년 전
독자39
ㅠㅠㅠㅠㅠㅠㅠ징챠 슬프다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브금도 너무 잘어울리고 ㅠㅜㅠㅠ이런 새벽에 어울리는 감성이에요ㅠㅠㅠㅠ
9년 전
함빔
새벽까지 제 글을 봐주신다니.. 감동이네요 ♡!
9년 전
독자40
허류신알신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
9년 전
함빔
신알신 너무 고마워요 ㅜㅜ
9년 전
독자41
신알신신청하고다음편보러갈게요~~
9년 전
함빔
신알신도 감사하구 다음편도 감사해요 !
9년 전
독자42
신알신 신청하구 가요... 너무 아련하다 진짜
9년 전
함빔
신알신 고맙습니다 ㅜㅜ !
9년 전
독자43
헐.....신알신이요ㅠㅠㅠㅠㅠㅠ 아련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신알신 감사해요 ♡!
9년 전
독자44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요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신알신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45
미련이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괜히맘빈이힘들게하지말고 빨리다시붙어먹으라구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귀여우신 댓글 감사합니다 ㅋㅋ ♡
9년 전
독자46
둘다부쌍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댓글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47
헐헐헗러 신알신 하고 갑니다!! 취향저격 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신알신 감사합니다 ㅜㅜ !
9년 전
독자48
ㅠㅠㅠㅠㅠ신알신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신알신 감사해요 !!!!
9년 전
독자49
ㅠㅠㅠㅠㅠㅠㅠㅠ둘다 이해가고ㅠㅠㅠㅠㅠ슬픔ㅠㅠㅠ
9년 전
함빔
댓글 고맙습니다 !!!!
9년 전
독자50
헐..신알신하고가여.. 너무 집중이잘돼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슬프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신알신 고마워요 ㅜㅜ !
9년 전
독자51
한빈아ㅠㅠㅠㅠㅠㅠ아련하네요ㅜㅜㅜㅠㅠㅜ
9년 전
함빔
댓글 감사해여 !
9년 전
독자52
우엉엉우우ㅜ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하러갑니댜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정주행 하기엔 아직 몇개 없는 글이지만 ㅜㅜ 감사해요 !
9년 전
독자53
아련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하고 왔어요ㅠㅠㅠㅠ진짜진짜 취적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구가요!!
9년 전
함빔
정주행도 감사하고 신알신도 너무너무 감사해요 ㅜㅜ ♡
9년 전
독자54
헐.. 내가 이글을 이제야 보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 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앞으로도 기대할게요 ( 하트 )
9년 전
함빔
신알신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
9년 전
독자55
허류ㅜㅠㅠㅜㅠㅠ아련해ㅠㅠㅠㅜ우리한빈이ㅠㅠㅜㅠㅠㅜ
9년 전
함빔
댓글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56
헐ㅠㅠㅠㅠㅠㅠㅠㅠ좋은글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댓글남겨주시니 힘이나요 ㅜㅜㅜㅜ 감사해요 저도!
9년 전
독자57
브금진짜글이랑잘어울리는것같아요!!!
9년 전
함빔
매번 브금을 신경쓰는 편이예요 ! 잘 어울린다니 다행이네요 ㅜㅜ ♡
9년 전
독자59
글도좋아요ㅎㅎㅎㅎㅎ좋은글고마워영ㅇ♡
9년 전
독자58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맘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엉ㅇ엉엉ㅠㅠㅠㅠㅠㅠㅠ너무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댓글 고마워요 ㅠㅠㅠㅠㅠㅠ ♡
9년 전
독자60
아ㅜㅜㅜㅜㅜㅠㅜㅜㅜ 슬퍼ㅠㅡㅜㅜㅜㅠㅡㅜㅜㅜ빨리 재결합 했으면 좋겠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ㅜㅜㅜㅜㅡ너무 슬퍼ㅜㅠ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야ㅜㅜㅡ애애오ㅛㅠㅠㅜ
9년 전
함빔
댓글 감사해요 ㅜㅜㅜ!
9년 전
독자61
ㅠㅠㅠ. 정주행해요ㅠㅠㅠ 진짜 ㅠㅠ 한빈이 우는건 매번 볼때마다 마음이 울컥거리네요ㅠㅠㅠ 다음편보러가겠습니다ㅠㅜㅠㅠ
9년 전
함빔
저도 저 짤이 제일 맘아파요 ㅠㅠㅠㅠㅠㅠ 댓글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62
아ㅜㅠㅠㅠㅠ한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댓글 너무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63
흐규ㅠㅠㅠㅜㅠㅜㅜㅠㅠㅠㅠㅠ한빈아ㅜㅜㅜㅠㅠㅜㅠㅠ 슬프네요 진짜 바쁘고힘든한빈이를생각하니ㅜㅜ
9년 전
함빔
진짜 바쁜 한빈이를 생각하면 저도 마음이 참 ㅜㅜㅜㅜ 댓글 감사해요 !
9년 전
독자64
내용이 깊어서 좋아요//
9년 전
함빔
마냥 가볍다고 생각한 글인데 ㅜㅜㅜ 그렇게 생각해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9년 전
독자65
한빈이심정이 너무안쓰러워요ㅠㅠㅠ윈때라그런가ㅠㅠㅠㅠㅠㅠ짤도너무슬프고ㅠㅠㅠ언제재결합하는지ㅠㅠㅠ신알신하고가요
9년 전
함빔
신알신 고마워요 ㅜㅜ! 윈때 생각만하면 짠하네요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한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못지내는것같은데ㅠㅠ
9년 전
함빔
댓글 너무 고마워요 !ㅜㅜ
9년 전
독자67
나눈물날꺼같다ㅜㅜㅜㅜㅠㅠㅠㅜ
9년 전
함빔
댓글 고마워요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8
ㅠㅠㅜㅜㅜㅠㅜㅜㅠㅠ맘빈이ㅠㅜㅜㅜㅜㅜㅠㅠ아련해
9년 전
함빔
댓글 감사해여 ㅜㅜ !
9년 전
독자69
아 어떡해요 아련해....내심장...심쿵....맘비니 바쁜거도 이해하고 안쓰럽고 엉엉 ㅠㅠㅠ바로 담편 보러 갈게여 잘 읽고 감다 ㅠㅠㅠ
9년 전
함빔
잘 읽어주셔서 고마워요! 댓글도 너무너무 ♡♡
9년 전
독자70
헐 오ㅓㄴ전 취향저격...
9년 전
함빔
제가 살다가 취향도 저격해보네요ㅜㅜㅜㅜ 댓글 고마워요 !ㅁ
9년 전
독자71
아.....아!!!!!!!!!!!!!!아아아아ㅏ아!!!!!!!!!!!!!!!!낵내가왜이걸이제봤을까요...아아아ㅏ아아아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이제라도 봐주셔서 감사할 따름이죠 ㅜㅜㅜㅜㅜ ♡
9년 전
독자72
헐대박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대박이라니.. 고마워요ㅜㅜㅜㅜ ♡!
9년 전
독자73
ㅠㅠㅠㅠㅠㅠ한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댓글 너무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74
잘지내겠니ㅜㅜㅜㅜㅜㅜㅜ다시ㅜ막방생각하면서 글 보니까 겁나 슬퍼여ㅠㅜㅠㅠㅠㅠㅠㅜ우리 맘비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저도 막방은 보기 힘들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75
..한빈아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련하다 아련해ㅠㅠㅠㅠㅠㅠ김한빈..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댓글 너~무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76
ㅠ한빈아ㅠㅠㅠㅠㅠㅠ우리한비니어떡해ㅜㅠ다시 다 잘 되기류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울지마세여.... 댓글 너무 고맙습니다 !♡
9년 전
독자77
한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슬프다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보러언능가야겠어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고마워요 정말로 !!! ♡
9년 전
독자78
ㅠㅠㅠㅠㅠㅠ조타ㅠㅠㅠㅠ 신알신 하구 갈게영!
9년 전
함빔
신알신 너무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79
흐헝ㅠㅜㅜㅜㅜㅜㅜㅠㅡㅜ함비나ㅠㅜㅜㅜㅜㅠㅜㅡ알라븅ㅠㅠㅜㅠㅠㅠ
9년 전
독자80
잉 뭔가 너무 귀엽자냐. .하루종일 꿍..하고있을거같아...나변탠가봐ㅠㅡㅠ
9년 전
함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예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찮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굉장히 귀여우신....ㅜㅜㅜ 댓글 너무 고마워요 ! ♡
9년 전
독자81
헐............한ㅂ니ㅣ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해요..!!
9년 전
함빔
댓글도 신알신도 너무너무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82
한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중에결국엔한빈이랑다시잘되겠지하면서도뭔가아련터지고취저탕탕ㅠㅠㅠ제사랑을받으세요..S2 신알신하고바로다음편보러가요!!
9년 전
함빔
신알신 고마워요 ㅠㅠㅠㅠㅠ 취향저격이라니... 감사할 따름입니다ㅜㅜ ♡!
9년 전
독자83
신알신할게요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신알신 너무 고마워요 ㅜㅜㅜ !♡
9년 전
독자84
완전 취저다.............대박
9년 전
함빔
대박이라니ㅜㅜㅜ 감사해요 진짜..♡!
9년 전
독자85
아ㅠㅜㅠㅠㅠㅠ한빈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쓰러워 둘 다ㅠㅠㅠㅠ
9년 전
함빔
댓글 너무 고마워요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6
맘빈아ㅠㅠㅡㅠ우쮸ㅠㅠ
9년 전
함빔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ㅜㅜㅜ ♡!
9년 전
독자87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은데여..분위기도아련한게완전제취향이에요ㅠㅠㅠㅠ작가님사랑합니다...
9년 전
함빔
저도 사랑해여... 댓글 고마워요 ㅜㅜㅜ ♡!
9년 전
독자88
헣ㅎㅎㅎㅎㅎㅎㅎㅎ........한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댓글 너무 감사해요 !
9년 전
독자89
헐ㅜㅜㅜㅜ 진짜 글 잘쓰시네요ㅜㅜ
9년 전
함빔
칭찬 감사해요 ㅜㅜㅜㅜ ♡
9년 전
독자90
ㅠㅠㅠㅠㅜㅠㅠ시험끝나고닸올께어
9년 전
함빔
시험 화이팅 하시길 바래요 !!!!!
9년 전
독자91
어으어ㅠㅠㅠㅠㅠㅠㅠ맘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합니다ㅠㅠㅠ신알신신청해놓고 가요ㅠㅠㅠ감사해려ㅠㅠㅠㅠ
9년 전
함빔
정주행 신알신 다 감사해요 ㅜㅜㅜㅜ ♡
9년 전
독자92
헐 ㅠㅠㅠㅠㅠㅠ정주행시작하비다ㅠㅠ대박인거ㅏㅌ아요완저
9년 전
함빔
정주행 너무 고마워요..♡
9년 전
독자93
ㅠㅠㅠㅠ허류ㅠㅠㅠ슬퍼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댓글 감사합니다 ♡!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함빔
대작은 과찬이세요ㅜㅜㅜㅜㅜ 이제라도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9년 전
독자95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ㄷ댓글 너무 감사해요 !! ♡
9년 전
독자96
허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기대할게요!!
9년 전
함빔
기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당 ♡!
9년 전
독자97
정주행 시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정주행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9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댓글 감사해요 ♡!
9년 전
독자99
헐 ㅠㅠㅠㅠㅠㅠㅠ완전 재밌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부터 정주행갑니다 ㅋㅋㅋㅋ!!!!
9년 전
함빔
정주행 감사해요 !!!!!!!!♡
9년 전
독자100
헐한빈아ㅠㅜㅜㅜㅜ 아너무슬퍼ㅜㅠ ㅜ 헤어지지마ㅜㅜㅜ다시잘됐음좋겠다ㅜㅜㅜ ㅜㅜ
9년 전
함빔
댓글 너무 감사해요 ㅜㅜㅜ ♡
9년 전
독자101
맘빈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함빔
댓글 감사드려요 !!!!!
9년 전
독자107
준회입니당
9년 전
독자102
으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빈아ㅜㅜㅜㅜㅜㅜㅜ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댓글 너무 감사해요 !!
9년 전
독자103
한빈아......한빈아.....(울먹)
9년 전
함빔
댓글 너무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104
기맘빈!!!!ㅠㅠㅠ너무조타...
9년 전
함빔
댓글 정말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105
와 한ㄴ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6
헐....한비나..
9년 전
독자108
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맘비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지내ㅠㅠㅠ겟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가없느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9
오글거리지도 않고 이렇게 담백한글 처음이에요ㅜㅜㅜㅜㅜ너무 좋아요ㅜㅜㅜㅜ
9년 전
독자110
ㄸㄹㄹㄸㄹㄹ 이 재밌는걸 이제서야 보다니... 나란 쓰레기..☆★ 그나저나 한빈이 아련하고 참 좋네요ㅠㅠ ㅠ 신알신하고 가요 !!!!
9년 전
독자111
뭔데 이렇게 마음이 아픈거죠 ㅠㅠㅠ 한빈아 누나 가슴 찢어진다 ㅠㅠ
9년 전
독자112
응 잘지내 넌? 사실 보고싶었어.
9년 전
독자113
ㅡㅇ어어ㅠㅜㅠㅜㅠㅜ진짜 얼마나바쁜데 그상황에 이별까지ㅜㅜ푸ㅠㅜㅠㅜㅠㅜㅠ
9년 전
독자114
한비나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ㅜㅠ큐ㅠㅠㅠ으ㅠㅠㅠㅠㅠ 5화 보고 1화부터 정주행합니당
9년 전
독자115
ㅇ어어ㅠㅠㅠㅠ굉장히 여운이남아요ㅠㅜㅜㅜㅜㅠㅠㅠ정주행하러왓어요ㅠㅠㅠ
9년 전
독자116
아ㅠㅠㅠㅠㅠㅠㅠㅠ가슴이먹먹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7
우어 ㅠㅠㅠㅠ 정주행중 작가우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주행 중이예요 작가님!!!! 너무 재밋어요 ㅠㅠㅠ
9년 전
독자118
헐...뭔가 슬프다
9년 전
독자11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 ㅠㅠㅠㅠㅠ 한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0
으와.....진짜 울컥했다...
9년 전
독자121
와....재밌겠따...
9년 전
독자122
한빈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23
아ㅏㅏㅏㅏㅏㅏ 슬퍼ㅠㅠㅠㅠ 잘보고 가요
9년 전
독자124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걸이제본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5
아.............한빈아........ㅠㅠㅜㅜㅠㅠ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6
헐 이거 오늘 처응 봤는데ㅠㅠㅠㅠ 이걸 왜 이제야 봤을까요
9년 전
독자127
정주해ㅑㅇ 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8
ㅜㅜㅜㅜ한빈아왤케찡하냐ㅜㅜㅜ
9년 전
독자129
이런 명작을 이제보다니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아련아련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0
정주행할게요!!!
9년 전
독자131
아ㅠㅠㅠㅠㅠㅠㅠ슬프다ㅠㅠㅠㅠㅠㅠ한빈아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2
와 이거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지금에서야 봤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재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3
이걸 이제 보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슬프다
9년 전
독자134
허류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가요ㅠㅠㅠ아진짜져아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5
헐ㅠㅠㅜㅠㅠ미안해ㅠㅜㅠㅠ한비나ㅠㅠㅜㅠ듀륵
.ㅠ

9년 전
독자136
뭔데....뭔데 설레는거지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유 한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8
너 없이 어떻게 잘 지내겠에 한빈아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9
흐아...ㅠㅠㅠㅠㅠㅠ한빈아 ㅠㅠㅠ진짜 ㅠㅠㅠㅠㅠ
으허 ㅠㅠㅠㅠ 진짜좋다 ㅠㅠㅠ정주행해여 ㅠㅠㅠ

9년 전
독자140
정주행합니당 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1
뒤늦게보다니 전 몽총이입니다 어서 봄러갑니다 지금 심장이 몽글모글해여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42
허얼이다 너무 아련해 아 미친 아ㅜ
9년 전
독자14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밌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빈아미안해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4
와....작가님 저 왜 이거 이제 봤죠...?
9년 전
비회원230.41
한빈아.........
9년 전
독자145
아ㅠㅠㅠㅠㅠ진짜좋네요... 한빈아....
9년 전
독자146
아한빈아ㅜㅜㅜㅜㅜㅜㅜ슬프다ㅜㅜㅜ다시사겨제바루ㅜㅜㅜㅜㅜ슬프잖어ㅜㅜㅜ
9년 전
독자147
신알신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8
한빈아ㅠㅠㅠㅠㅠㅠ좋다ㅠㅠㅠ이런글진짜좋다ㅠㅠㅠ
9년 전
독자149
ㅠㅠㅠㅠㅠㅠ기맘빈ㅠㅠㅠㅠㅠ정주행해요ㅠㅍㅍ픂퓨ㅠㅠㅍㅍ퓨ㅠㅠ
9년 전
독자150
정주행합니다ㅠㅠㅠ너무재밌어요
9년 전
독자151
브금이 적절해요ㅠㅠㅠ
9년 전
독자152
헐 ㅠㅠㅠㅠㅠㅠㅠ한빈아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3
헐ㄹ ㅠㅜㅠㅠㅠㅠㅠㅠㅠ 한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4
헐한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슬퍼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5
헐 진짜 찡하다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ㅜㅠㅠㅠ재밌어요ㅠㅠ
9년 전
독자156
브금이랑 진짜 잘맞는듯...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7
ㅠㅠㅠㅠㅠ이런거짱좋아요ㅠㅠㅠㅠㅠ하ㅠㅜㅜㅜ한빈아ㅜㅜ
9년 전
독자158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9
제가 왜 이 글을 지금 본거죠ㅜㅜㅜㅜㅜ 나레기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60
정주행하러왓어요 ㅠㅠㅠㅠ한빈아 ㅠㅠㅠㅠ왜이렇기슬프나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1
한빈아ㅠㅠㅠㅠㅠ김한비뉴ㅠㅠㅠㅠㅠ(울컥)
9년 전
독자16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첫편부터 울컥 하네요ㅠㅠㅠㅠㅠㅠ 얼른 신알신하고 쭉쭉 읽으러 가야겠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3
저왜 이제봤으,ㄹ까ㅣ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해야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4
잇길래 정주행 하러와요ㅎㅎ 슬프쟈냥..
9년 전
독자165
신알신하고갈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갑자기울컥ㅠㅠ
9년 전
독자166
이별을 주제로 한글은 처음 보네요!! 신선하고 재밋어욯ㅎ
9년 전
독자167
와ㅠㅠㅠㅠ슬프다ㅠㅠㅠㅠ신알신하고가요!! 정주행도하고ㅠㅠ..작가님짱
9년 전
독자16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시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9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2
아진짜미치겠어요 정말 완전 초집중해서 읽었네요 대박재밌어요 ㅠㅠ 진짜 너무 재밌어요 이글을 늦게안 저를 원망합니다 즐독합니다
9년 전
독자173
초록글 보고 정주행하는데 너무 재밌어요!!!!끼얏 잘읽고 가요! 시험 전인데 정주행ㅋㅋㅋ하려구요 ㅋㅋㅋㅎㅎ
9년 전
독자174
헐 이제야 봤는데 현실적이고 좋네여 엉어유ㅠㅠ
9년 전
독자175
와 신알신이요!
9년 전
독자176
헐 ㅠㅠㅠㅠ정주행시작할게요진짜ㅠㅠㅠㅠㅠㅠ대박이다
9년 전
독자177
허헝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마음이 아파요ㅠㅠㅠㅠ ㅇㅇ이도 많이 힘들었으니까 그런 결정 내린건데 헤어지고나서 서로 더 힘든거 같아요ㅠㅠㅠㅜ
9년 전
독자179
헐뭐야재밌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해요!! 아 ㅜㅜㅜㅜㅜㅜㅜ 너무 재밌으용..
9년 전
독자181
이런 글을 지금에서야 보다니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2
한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때메 누나가 울컥라하자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3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4
빈아ㅜㅜㅜ한빈아ㅜㅜㅜ울지말고ㅠㅠㅜ아니ㅜㅜㅜㅜ 애가 저리 우울할정도면 얼마나 힘들다는 거에요ㅠㅠ
9년 전
독자185
ㅠㅠ 한빈아ㅠㅠㅠㅠㅠ 윈막방은 언제생각해도 슬프네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6
호로로ㅠ유류류류류류ㅠㅠ다시사겨ㅜㅠㅠㅠㅠㅠㅜㅠㅠ
9년 전
독자187
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왜이제보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8
헐...오ㅑ이렇게 감정이입이잘ㄷ죠...?진짜......퓨ㅠㅠㅠㅠㅠㅠㅠㅠ슬퍼 한빈아
9년 전
독자189
헐...오ㅑ이렇게 감정이입이잘ㄷ죠...?진짜......퓨ㅠㅠㅠㅠㅠㅠㅠㅠ슬퍼 한빈아
9년 전
독자190
헐헐.......나이거오ㅑ이제봤을까ㅠㅠㅠ졸댐이다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1
헤어지지마 ㅜㅠㅜㅠㅠㅜㅠ그댜음편도기대할게용 ㅎㅎㅎㄹㅎㅎ
9년 전
독자192
허류ㅜ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한빈아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ㅠㅜ 정주행 합니다ㅠㅜㅜㅠㅜㅠㅜㅠㅠㅜㅠㅠㅜㅠㅠ
9년 전
독자193
헐 아련...........행...............
9년 전
독자194
한빈아........빈아...ㅠㅠㅜㅜㅠㅠㅠ퓨ㅜㅜㅜㅜㅜㅠㅠㅠ
9년 전
독자195
ㅠㅠㅠㅠㅠ작가님 신알신 하고 정주행할께요!!!
9년 전
독자196
인걸왜이제야봤지ㅠㅠㅠ
9년 전
독자197
헐 이런 좋은글을 왜 이제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 정주행 하러 갑니다!!!!!!!!!!
9년 전
독자199
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어이구 한빈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어쩜 좋니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00
한빈아...훌쩍...정주행달려요작가님..ㅎㅎ...
9년 전
독자20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재부터 뷴격적으로 시작인건강휴ㅠㅠㅠㅜㅠㅜㅠㅠㅠㅠ아련하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재부터 뷴격적으로 시작인건강휴ㅠㅠㅠㅜㅠㅜㅠㅠㅠㅠ아련하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3
와 한빈아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 왜 이 작품을 지금 봤져ㅠㅠ
9년 전
독자204
정주행 하러 왔어요!!!!!ㅠㅠㅠㅜ진짜 몇번을 읽어도 슬뿐듯ㅠㅠㅠㅠㅠ 맘빈아 아프지마!!!!!ㅠㅠㅠㅠㅠㅠ건강잘챙기구ㅠㅠㅠㅠ사라해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5
아ㅜㅜㅜㅜㅜㅜ너ㅜㅜㅜㅜㅜㅜㅜㅜ웃지마ㅠㅜㅜㅜㅜㅜ진짜ㅠㅠㅠ마음아프게ㅠㅜㅜㅠㅠ 재밌게 보고 갑니다우ㅜㅜㅜ
9년 전
독자206
헐 .. 저진짜이걸왜지금봤을까요.. ㅠㅠㅠ 아진짜글보는데도 마음이아파요ㅠㅠㅠㅠㅠㅠ 다시 잘되는거겠죠?!퓨ㅠㅠㅠ 정주행하러갑니다!!!
8년 전
독자207
정주행하러왔어요ㅠㅜㅜㅠ재밌어요ㅠㅜ
8년 전
독자208
ㅠㅠㅠㅠㅠㅠ헝 찌통...
8년 전
독자209
오랜만에 정주행해요!
8년 전
독자210
아푸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정주행하러룄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짜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트렌드 🔥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