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덜보이 전체글ll조회 3256l 3







ON







703호 맨날 놀러가도 되죠?


W. 덜보이








쾅 - !





늦었다. 늦었어! 23살의 나이에 대학교, 3년동안 학교를 다니면서 지각한 날 수보다 정상적으로 온 날이 더 적다는 OOO이다. 학교가 집과 가까운것도 아니라 버스를 타고 20분이나 가야하는 거리인데도 맨날 버스까지 놓치고 지각이다. 그리고 오늘도 여전히 지각.



지각임에도 날씨가 춥다는 말에 코트에 목도리, 장갑까지 다 끼는것은 까먹지 않은채 머리도 말리지 않고 그냥 밖으로 나와 버렸다. 신발은 … 까먹고 슬리퍼. 양말도 짝짝이. 가지가지한다 정말 … 몇분을 기다려도 엘레베이터가 올라올 생각을 안하자 7층인 우리집에서 계단으로 빠르게 내려갔다. 한번만 더 지각하면 김동혁이 대리출석도 없다 했는데 … 아파트에서 나와 오늘만 돈 쓰자고 생각하고 택시를 잡아 '아저씨, 현대요! 현석대학교!' 를 빠르게 말하고 등받이에 기대 휴대폰을 켰다.





야 오늘 교수님 늦게 오신다고 천천이와도 ㄱㅊ  오전 08 : 49





아 … 미친. 김동혁의 문자를 받고 순간 돈을 버렸다는 생각에 입술을 꾹 깨물었다가 '미친 택시 탔는데; 개망할 돈 버림' 이라고 문자를 보네놓고 아직 마르지 않은 머리를 털었다. 택시 아저씨 몰래. 학교에 도착하자 만 2천원이라는 어마어마한 택시요금을 아저씨에게 드리고 강의실로 빠르게 들어갔다. 강의실로 들어가자 김동혁은 이어폰을 끼고 반겨주었ㄱ, 는 개뿔 쳐다보지도 않고 있다 뒷통수를 때리자 인상을 찡그리며 쳐다본다. 개새ㄲ …




[iKON/구준회] 703호 맨날 놀러가도 되죠? | 인스티즈


"오자마자 때리고 지랄? 여전히 성격은 노답이군요?"



"니때문에 만2천원 날림."



"그게 왜 나 때문인데; 니가 항상 늦게 일어나서 벌받은거지. 못일어나겠으면 옆집한테 깨워달라고 하던가."






김동혁의 옆자리에 앉자마자, 아니 얼굴을 보자마자 서로 가운데 손가락을 들이밀며 말싸움중이다. 그러다 김동혁이 옆집얘기를 해 닥치라고 구준회 눈치를 보고있는데 구준회와 눈이 마주쳤다. 마주쳤ㄷ … ? 시발. 3년동안 옆집에 살면서 말 한마디를 안해봤는데 그 이유가 말 걸기 어렵게 생겼다 해야 하나. 걍 존나 무섭다. 게다가 구준회랑 같이다니는 친구들까지 무섭다. 같은 과, 옆집인데도 정말로 3년동안 말을 한번도 안해봤다. 거짓말이면 내 디비디를 걸지.






"아, 미친 … 니 때문에 구준회랑 눈마주침."



"왜, 관심있다고 말해줘? 구준회!!!!!!!"






[iKON/구준회] 703호 맨날 놀러가도 되죠? | 인스티즈


"왜, 또 OOO 괴롭히지? 헛소리 할꺼면 뒤진다."



"그게 아니고, 얘가 니를 몇 년 동안 마음ㅇ, 읍!"






하느님, 저 정말 김동혁 열심히 때리고 지옥, 아니 천국가겠습니다. 맞는일을 한거잖아요? 그래요, 구준회 좋아합니다. 거의 3년은 혼자만 좋다고 다니다 지금은 해탈이다. 그냥 내가 가지지않아도 상관없으니 다른 여자만 안만나면 된다 … 이느낌? 구준회를 좋아한다고 김동혁에게 말해줬더니 처음에는 가망이 없다고 놀리다가 요즘은 더 짜증나게 뭐만 하면 구준회를 불러댄다. 친구를 잘못 사귄 내 잘못이지.



급하게 김동혁의 입을 틀어막아버리고는 구준회를 향해 어색하게 웃어보이니 '여전하구나' 라는 표정을 지으며 안쓰럽게 쳐다보았다. 김동혁 니가 이러니 내가 가망이 없는거야 … 김동혁의 입을 막은 손에 힘을 주니 아프다며 내 팔을 꼬집기 시작한다. 다행히 김동혁의 입을 놓아주기전에 교수님이 들어오셔서 찡얼거리는걸 듣지 않을수 있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수고했어요."





기나긴 강의시간이 끝나고 드!디!어! 교수님의 수고했다는 말에 학생들은 전부 엎어지기 시작했다. 그 학생들중에서는 이미 내가 포함, 아니 수업시간에 벌써 잠들어 버렸지만. 한창 책상에 엎드려 자고 있는데 누군가 다가와 내 옆구리를 찌르더니, 아예 모른척을 해버리니 옆구리살을 푹- 찌른다. 미친놈이…





[iKON/구준회] 703호 맨날 놀러가도 되죠? | 인스티즈


"부탁 한번만 들어줘라. 진짜 한번만 해주면 사랑해줄께."



"싫어."



"아, 왜!!!! 너 아니면 못한다고!!!! 한번만, 제발 …"






이, 미친 … 기껏 잠을 깨우더니 해맑게 웃으며 하는 말이 갑자기 뭔지도 모르는 부탁을 들어달란다. 김한빈이 부탁하면 무조건 이상한것이기 때문에 듣지도 않고 싫다고는 했다만 계속 옆에서 무릎까지 꿇고 팔에 매달리며 부탁을 들어달랜다. 원래 이정도 까진 아니였는데; 뭔지나 들어보자 하고 '뭔데' 하니. '소개팅' 이랜다.



… 소개팅?



소개팅이라는 말에 설마 김한빈이 지같은 애를 데리고 오지않을까 했지만 순간적으로 생각하는동안 김한빈은 이미 웃으며 휴대폰을 내 책상위에 올려 상대 남자의 얼굴을 보여주며 신상정보, 번호, 어디사는것, 형제까지 다 알려준다. 근데 … 좋은데? 천천히 뜯어보며 좋다고, 약속잡으라고 하니 자기 혼자 강의실을 방방 뛰어다닌다. 계속 지켜보고있던 김동혁은 분명히 김한빈이 나를 소개시켜준것에 후회 할 것 이라고 한마디 하자 옆에 있던 지우개를 던졌는데, 에이씨 … 빗나갔다.








[iKON/구준회] 703호 맨날 놀러가도 되죠? | 인스티즈


"영화 보러 갈래요? 아니면, 밥 먼저 먹고 영화볼래요?"





할렐루야. 처음으로 정말 김한빈과 친구한것에 뿌듯함을 느낀다. 어젯밤 김한빈의 문자로 잡힌 약속은 지금 소개팅이 되었고, 내 앞에 있는 남자는 내 소개팅남이다. 김진환이라는 우리학교 4학년 실용음악전공중, 오빠다. 오빠! 소개팅하는 내내 헤실헤실 웃으며 '뭐든 말하세요, 다 들어줄터이니' 라는 표정이 지금 딱 나다. 만나자마자 딱 내꺼 냄새가 나는 오빠는 김한빈에게 나를 소개시켜달라고 몇달동안 부탁했다는 말에 솔직히 나는 많이 놀랐, 아니 충격이였다. 나 따위가 …





"영화 먼저 보고 밥먹으러 가요."





영화VS밥을 선택하라길래 일단 팝콘과 콜라로 배를 채운뒤 밥을 먹을때 내숭 좀 피우자, 라고 생각해 먼저 영화를 보자고 말했다. 영화를 먼저 보자는 말에 카페에서 나와 영화관으로 걸어갔다. 두근두근 떨려죽겠네 … 몇 년 만에 남자랑 단둘이 영화를 … 아, 김동혁도 남자였구나. 다행히 영화관이 카페에서 가까워 얼마 지나지 않아 도착할수 있었고 먼저 표를 끊고 오겠다는 말에 나는 가만히 '네' 하고 비어있는 의자에 앉아있었다. 그리고 표를 벌써 끊었는지 다가오길래 웃으며 반겨줬는데,





[iKON/구준회] 703호 맨날 놀러가도 되죠? | 인스티즈


"설마, 지금 나 버리고 남자랑 영화? 바람피는건가?"





왓?  왓. 더. 헬. 대체 이게 무슨 상황인지. 지금 구준회가 내 앞에 서 있는게 레알 확실? 아니 … 구준회가 말을 걸었다. 미쳤나, 소개팅 지금 까지 꿈이였나봐. 구준회가 내 앞에 있다는 생각, 아니 말을 걸었다는 생각에 멍을 때리니 어이없다는 표정을 지으며 구준회가 나를 쳐다본다. 내가 더 어이가없어요 … 한창을 눈싸움을 하고 있는데 진환오빠가 표를 끊었는지 우리가 있는 쪽으로 오다 구준회를 보고 웃으며 반긴다. 반긴다 … ? 서로 아는사이?





[iKON/구준회] 703호 맨날 놀러가도 되죠? | 인스티즈


"뭐야, 구준회 넌 여기 왠일이야? 둘이 알던사이야?"



"ㅇ, 아ㄴ … "



"네, 같은 과 옆집 살아요. 근데 얘가 바람을 피네?"





아니 이게 무슨 … 바람을 필사람도 없고 당당히 소개팅 나온건데 이게 … 진환오빠는 구준회의 말을 듣더니 엄청 놀라며 나를 쳐다보았다. 'OO이 남자친구있었어?' 라며. 전혀 없는데 … 내가 아니라고 손사래까지 치며 부정하려하자 갑자기 구준회가 내 손을 잡아버리며 저지시킨다. 잡ㅇ … 네?





[iKON/구준회] 703호 맨날 놀러가도 되죠? | 인스티즈


"OOO 남자친구 여기 있는데요."





쒯, 이게 뭔 상황인지 설명도 안되고 내 머릿속은 더 복잡해지고 웃고 있는 구준회는 뭐고 앞에서 당황한 진환오빠는 무엇이며 … 진환오빠와 나는 서로 뻥이져 아무말도 없이 웃고있는 구준회만 바라보고있다 내가 먼저 정신을 차리고 말을 하려하자 구준회가 먼저 눈치를 채 내 입을 막아버리며 아예 영화관밖으로 끌고 나갔다. 자기 혼자 진환오빠와 인사를 한뒤, 인사를 받지도 않고. 



입이 구준회의 손으로 막힌뒤 영화관을 빠져나오면서도 구준회는 손을 내릴생각을 하지 않았다. 그러자 갑자기 내 코트 주머니에 있는 휴대폰을 한 손 으로 꺼내 누군가에게 멋대로 문자를 보네놓고는 다시 내 주머니 안으로 넣어두었다. 길을 걸어가면서도 계속 구준회는 내 입에서 손을 땔 생각을 하지도않고 사람들은 이상하게 쳐다보고있어 손 좀 내리라고 구준회의 팔을 잡아 힘껏 내리는데도 꿈쩍도 안한다. 미친 … 구준회 나 납치? 아파트에 도착해 엘레베이터를 타면서도 손을 내리고 있지 않다, 7층이 되자마자 우리집, 구준회 집 앞에서 손을 내렸다. 




" … "




엘레베이터에서 내려 지금 10분이 지나도록 서로 아무말도 하지않고, 집에 들어가는것도 아니고 대치상황이다. 더이상 못참겠다 싶어 먼저 말을 꺼내려고 입을 떼는데,





[iKON/구준회] 703호 맨날 놀러가도 되죠? | 인스티즈


"미안, 근데 … 아 … 망했어. 아니, 일부로 그럴려고 한게 아니고."



" … ? "



"아, 진짜 김한빈 개새끼 … 그게, 실은 … 좋, 아니, 아 씨…  못 기다리겠다."





10분을 말도 않하고 있다가 지금은 내가 알고있는 구준회 답지 않게 말 까지 더듬으며 우물쭈물거린다. 아까 영화관에서 있던 깡은 다 어디로갔는지 … 계속 구준회는 말할랑말랑 거리고 있다 갑자기 내 코트 주머니속 휴대폰에서는 전화가 왔고 내가 '미안, 잠깐만'하고 휴대폰을 보자 발신자가 김한빈인것을 보고 인상을 찡그리며 받았다. 왜 하필.





"야!!!!!!! 너 구준회랑 사귀는데 왜 소개팅 받았냐? 와, 나 진환이형 얼굴 이제 어떻게 보냐. 나쁜년, 서로 3년이나 좋아했다며? 멍충이들 … 오래가." 





김한빈은 자기 할 말만 하고 끊어버렸다. 나는 전화 내용을 듣고 이새끼가 무슨소리인가 싶어 한동안 휴대폰을 귀에서 놓지못하고 있었고 머리에서는 이 개소리가 무슨 소리인지 해석을 하는 중이였다. 구준회랑 지금 나랑 사귄ㄷ … ? 이게 뭔 뚱딴지 같은 소리인가 생각하고 있는데 갑자기 복도 자동불이 켜지며 구준회의 얼굴이 보이기 시작했다. 7층에 우리 둘밖에 없는 복도가 환해지자 구준회와 눈이 마주쳤다.






" OOO 사귀자. "



"김한빈 말대로 3년 좋아했고, 원래 졸업하면 당당하게 고백 하려고 했는데 오늘 널 보니 이제는 불안하다. 사귀자, 학교도 같이가고 맛있는것도 같이 먹고 옆집인데 얼굴도 맨날 보고."











[iKON/구준회] 703호 맨날 놀러가도 되죠? | 인스티즈



그리고 구준회는 5년째 703호를 1시간에 1번씩 놀러온다.










-


준회는 CC가 불편할꺼같아 3년동안 숨기고있다가 오늘! 소개팅을 하는 OOO이 불안해 그냥 고백해버린거죠. 

입을 꾹 막고 집까지 간이유는 OOO이 뭐라고 말해버릴까봐, 화 내버릴까봐 미안하고 그런 이유때문에 … 

아, 먼저 한빈이가 어떻게 알았냐하면 … 글 속에 있습니다 ㅎㅎㅎ

진환아 미안해.............................................................................................

마무리를 잘 못한거같아서 아쉽네요 ㅠㅠㅠㅠㅠ 말끔하게 했어야했는데.. 부족한 글 읽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소재 내주신 독자분 감사드려요. 그런데 원하시는 분위기도 못낸거같고 완전 다른 이야기가 된거같아 죄송한마음 ㅠㅠ

댓글에 원하시는 소재를 써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이번에도 반응을 보고 번외가 나올지 않올지!




암호닉 : 진환맘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ㅠㅠㅠㅠㅠ구주네ㅠㅠㅠ완전심쿵ㅠㅠㅠ대박ㅠㅠㅠ완전취저글이에여ㅠㅠ
9년 전
덜보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취저라니 ㅠㅠㅠㅠ다행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
와진짜 심장탕탕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덜보이
독자님 댓글에 저도 심장 탕탕ㅎㅎㅎㅎㅎㅎ 댓글감사드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9년 전
독자3
우와ㅠㅠㅠㅠㅠㅠㅠ진환이는 아쉽게 됐지만 어쨌뜬 여주가 좋아하는 사람이랑 잘됐으니!ㅠㅠㅠㅠㅠ
9년 전
덜보이
진환아 미안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4
어후 부러워 주네랑 옆집에 진환이랑 영화를.....!!!!!!!
9년 전
덜보이
그리고 진환이에게 미안함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감사합니다ㅠㅠㅠ!
9년 전
독자5
아.,,,놀러와계속놀러와 진짜..
9년 전
덜보이
30분에 1번씩?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닿ㅎㅎㅎ
9년 전
독자6
한빈이한테문자가왔는데 주네가 답장보낸건가??ㅋㅋㅋㅋㅋㅋㅋ아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하는데ㅠㅠㅜㅜ설로 3년동안 으휴 ㅠㅠㅠㅠㅠㅠㅠ 지나니는 ..안타까운.역할을 ㅠㅠㅠㅠ
9년 전
덜보이
글 쓰는 내내 진환이한테 미안해죽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아내 진환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주네야ㅠㅠㅠㅠㅠㅠ
9년 전
덜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
진환맘여기쪄여!!!!!!!!!!!!!!!!!!!!!!!!주뇌소재낸사람여기쪄여!!!!!!!!!!!취향저격!!!탕탕!!!!!!♥♥자까님수고해써여ㅠㅠㅜ주뇌는제가업어갑니다루팡!
9년 전
덜보이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음에 들었다니 저는 완전 행벅ㅎ 하지만 주네루팡은 놉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덜보이
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704호에 준회같은 남자를 ㅎㅎㅎ.. 심쿵이라니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0
헐좋아요ㅠㅠㅠ지나니가불쌍하지마뉴ㅠㅠ취저탕탕 신알신하고가요
9년 전
덜보이
진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 지금 진환이한테 미안해 죽을지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감사합니다 ㅎㅎㅎ!
9년 전
독자11
헐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소재매우매우애정합니다ㅠㅠㅠㅠ
9년 전
덜보이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음에드셨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
준회랑 된건 되게 잘 되고 좋은데ㅠㅠㅠ 지나니 어떡해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애잔)
9년 전
덜보이
으나아ㅏㅇ아ㅏ아아아ㅏ나아아 진환이 말고 그냥 다른분 넣을껄 그랬어요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 자꾸 미안해죽겠네 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3
으아어ㅓㅓㅓㅓㅠㅠㅜㅜㅠㅠㅠㅠㅠ7풋풋하네ㅜㅜㅠ
9년 전
덜보이
풋풋함이 5년이 넘도록ㅎㅎㅎㅎㅎㅎㅎㅎㄹㄹ 댓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4
둘이 5래5래 가렴........진횐이 불쌍해서 어떡해......나한테 와^^
9년 전
덜보이
진환아..............미안해......내가 다 잘못했어..........미안해죽겠어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댓글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5
오오오오 재미써여!!! 구준회도 너무 좋아여ㅜㅜㅜ
9년 전
덜보이
재밌었다니 다행이에요ㅎㅎㅎㅎㅎㅎㅎㅎ 댓글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6
대박 진심장설레요 우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
9년 전
덜보이
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ㅜㅠㅜㅜㅜㅠㅠㅠㅠㅠ설렜다니 다행이에요ㅎㅎㅎㅎ!
9년 전
독자17
헐.....구준회...근데 지난ㄴ이 오또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나니는 제가 가져갈게요^^♥
9년 전
덜보이
놉 안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혼나요 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
다행히 주네도 좋아하고있엇어ㅠㅠㅠㅜㅜㅜㅜㅜ 지나니랑 소개팅 파토낸거는 ㅂㄷㅂㄷ이지만..준회니깐...ㅠㅜㅜㅜㅡ 주네야 사라해..ㅎㅎ러브
9년 전
덜보이
ㅂㄷㅂㄷㅂㄷ진환이에게는 미안해죽을마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9년 전
독자19
아 헐 심장저격쩔어요진짜ㅠㅠㅠㅠㅜㅠ으극 내심장아..☆★
9년 전
덜보이
독자님 반응에 저는 심쿵..★☆ 댓글 감사드려요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
헐 이게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구주네 진짜ㅠㅠㅠㅠㅠㅠ이렇게 날 저격시키다니....
9년 전
덜보이
저격 빵야빵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독자님 반응에 저도 심장이 탕탕... 댓글 감사드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
자 이제 진환이 번외를 내주시죠 (새침) 아니 뭐 딱히 소재를 주려는 건 맞아요 ㅎㅅㅎ
9년 전
덜보이
여주에게 까인 진환이의 번외를 낼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소재 감사합니다! 글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
혼자 영화관에서 벙찐 진환이에게 한번만 좀 도와달라는 여자가 있는데 이유가 전 남친이 같은 영화관에 있어서 내가 너보다 더 잘살고 있다!를 보여주기 위해 진환이를 한번 빌립(?)니다
9년 전
독자23
그래서 여자가 고맙다고 밥을 사죠 그리고 전번교환하고 친해지고 뭐 다 이렇게 사귀기 시작하는거 아입니까 ㅇㅅㅇ
9년 전
독자24
전남친은 같은과 여자선배랑 영화보러 온걸로~ 지원이인걸로~^^
9년 전
독자25
그리고 이제 이렇게 시작되는 연결고리 시리즈...가 아니라 뭐 이렇게 한명한명 이어서 쓰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9년 전
덜보이
오 좋은데요? 이미 쓰고 있는 글이 있긴 있지만 좋은거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꼭 다음 글에는 연결고리 형식으로 이어써보겠습니다! 짱짱이에요 완전 생각하지 못한!
9년 전
독자26
작가님 이런 글 쓰시면 저 진짜 오예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잠들기 전에 취향저격한 글을 읽으니 정말 좋아여ㅜㅜㅠㅠ감사해여
9년 전
덜보이
취향저격? 빵야빵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댓글 보면 저도 완전 감동받아서 눈물나요 진짜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7
ㅠㅠㅠㅠㅠㅠㅠㅠ얽ㅠㅠㅠㅠㅠㅠㅠㅠㅠ구주네ㅠㅠㅠㅠㅠㅠㅠㅠ심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덜보이
전 독자님 댓글에 심쿵ㅎㅎㅎㅎㅎㅎㅎㅎ 댓글 감사해요!ㅜㅜㅜㅜㅠㅠㅠ
9년 전
독자28
진환이 ㅋㅋㅋㅋㅋㅋ당황타 귀요워 ㅜㅜㅜㅜㅜㅜㅜㅜㅜ씹덕 워더
9년 전
덜보이
워더는 놉 혼나요
9년 전
독자29
휴:; 넘쥬아 빵쥬아 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
9년 전
덜보이
ㅃ,빵?ㅎㅎㅎㅎㅎㅎ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0
우리 지나니ㅠㅠㅠㅠㅠㅠㅠ어째 지금 준회보다 진환이가 더 눈에 들어오는지ㅠㅠㅠ당황할거 생각하니까 왜 웃음이 자꾸 나오죠 작가님..ㅎㅎ아무튼 작가님 최고!♡
9년 전
덜보이
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글쓸때 진환이한테 미안해 죽을뻔한ㅎㅎㅎㅎㅋㅋㅋㅋㅋ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9년 전
독자31
작가님대박 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취향저격탕탕장난아닝네요ㅠㅠㅠㅠㅠ 잘보고갈께요!!
9년 전
독자32
구준회 완존 심쿤. 후하.. 진쩌 작가님 글 마지먹글이 너무 심장이설레여ㅜㅜㅜㅜㅜ랑상 너무 제가 사랑해요
9년 전
독자33
암호닉![준회]신청이요!
9년 전
덜보이
제 글 정주행주신분?! 댓글 왕창왔길래 당황했는데 그 당황이 지금 행복으로 변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은 감사합니다 ♡♡ ㅜㅜㅜㅜㅠㅠㅠ
9년 전
독자34
헣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지나니한테는미안하지만 이번편은 구주네가 내츼향을빵빵저격했어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5
5년이라니....ㅠㅠㅠ주네야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36
허류ㅠㅠㅠㅠㅠㅠ구준회ㅜㅜㅜㅜ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20:18 ~ 5/2 20: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