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1억 전체글ll조회 4736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

w.1억






나도 대충은 알고있었다. 오빠가 학교에서 저렇게 인기가 많을 거란 걸..

무대 위에서 내려왔는데도 학생들이 오빠를 붙잡고 안 놔주는 걸 보니 유나는 연예인이랑 연애하냐며 장난을 친다.

그러게 나 연예인이랑 만나는 건가, 학생 팬들이 저렇게 많은 게 왜 이렇게 질투가 날까.

에이 학생인데 뭘 질투를 해 미친년아! 혼자 자책하면서 머리를 주먹으로 쾅쾅 때리는데

유나가 나를 미친년 보듯 바라보았고, 나는 오빠에게 밖에 나가있겠다며 손짓을 한다.













"근데 너 꽤 질투나겠다?"


"뭐.. 그닥? 다 애들인데 뭐."


"여중이잖아. 다 여자애들인데 괜찮다고?"


"응.미성년자잖아."


"되게 쿨하네.. 나같으면 그래도 질투 나."



안 나긴 뭘 안 나.. 나긴 나는데 질투 난다고 하면 유치하게 생각할까봐 그런다..

학교 구경을 한참 하다보니 벌써 다 끝났는지, 오빠에게서 전화가 온다.



"응"


- 어디야?


"여기.. 학교 건물 안인데? 구경 다 했어."


- 그래? 그럼..강당 앞으로 와. 강당 앞에 주차 해놨거든.


"아, 그래 알겠어."


- 으응.




전화를 끊고 유나랑 같이 강당으로 향하는데 원이한테 전화가 너무 많이 와있길래 전화를 걸었다.



"어, 전화했어 원아?"


- 어딘데 전화를 이렇게 안 받아???


"아, 유나랑 같이 남자친구 학교 왔어. 축제 한대서 구경."


- 둘이?


"응."


- 나는?

"너 약속 있다며."


- 그래도 나한테 물어봤어야지!

"당연히 약속 있어서 못 올 거 알고 말 안 했어."


- 카톡도 안 읽고, 카톡도 안 읽고 무슨 나 왕따 시키냐???


"무슨 왕ㄸ.."



뚝- 그냥 끊어버리는 원이에 어이가 없다는 듯 핸드폰을 보고있으니 유나가 내게 묻는다.



"왜?"


"아니 원인데. 우리들끼리 여기 왔다고 화내는데."


"지 약속 있다면서 왜."

"말도 없이 그냥 갔다고."


"뭐야.. 삐졌나."


"그런가봐."


"걔도 참 이상한 걸로 삐진다니까."


"…모르겠다 난."


"걔 예전에도 우리끼리 영화봤다고 엄청 짜증냈잖아."


"아, 그랬었지."

"ㅇㅇ."



금방 풀리겠지 뭐.. 서로 쿨하게 넘기면서 강당 앞에 도착했는데.

오빠가 학교 건물 안에서 나와 차에 시동을 걸었고.. 인사를 하려고 손을 들었는데..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2 | 인스티즈

"정쌤!!!"


"아.. 네 전쌤."


"이것 좀 들어주실래요? 너무 무거워서.."


"네, 주세요."


"아! 오늘 저녁에 학주쌤이랑 서쌤이랑 박쌤이랑 술 한잔 할 건데.. 정쌤도 올 거죠??"


"어..그게."


"또 안 된다고 하는 거 아니죠?? 설마.."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2 | 인스티즈

"갈게요."


"정말요??? 꼭 오는 거예요??? 집 들렀다 오실 거죠?"


"네, 그래야죠?"


"너무 좋다. 정쌤 오니까 ㅎㅎㅎㅎ."




웬 여자가 웃으면서 다가오자, 오빠도 좀 웃으면서 여자의 짐을 들어주고.. 다시 학교로 들어가는데.

기분이 너무 나쁜 거다. 근데 나보다 더 화나보이는 건.



"아니 저 여자 뭐야?????? 딱 봐도 완전 여우같은 느낌이 온다???"


"그냥 학교 쌤인가보지."

"야 저 눈빛부터가 다르잖아. 뭔 쌤이야.. 분명히 니 남친 건들려고 난리치는 여우일 거야. 어우 나 저런 거 왜 이렇게 싫지????"


"화났냐 박유나?"


"아 미안.. 좀 화날 뻔."


"ㅋㅋㅋㅋㅋㅋ"


"…뭐하는 쌤이냐고 꼭 물어봐."


"그래야지. 좀 빡치네."


"연애할 때 궁금한 게 있으면 바로 물어보고, 화나면 바로 풀고 그래야 된다."


"네 엄마."


"그래 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킥킥 대고 웃다가.. 학생들이 지나가면서 오빠 얘기를 하면

내가 정색을 했더니, 유나가 웃겨 죽겠다며 배까지 잡고 웃는다.





















"몰라 좀 화가 났더라고. 내일 먹을 거 사주면 풀리겠지."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2 | 인스티즈

"근데 너 꽤 질투나겠다?"


"뭐.. 그닥? 다 애들인데 뭐."


"여중이잖아. 다 여자애들인데 괜찮다고?"


"응.미성년자잖아."


"되게 쿨하네.. 나같으면 그래도 질투 나."



안 나긴 뭘 안 나.. 나긴 나는데 질투 난다고 하면 유치하게 생각할까봐 그런다..

학교 구경을 한참 하다보니 벌써 다 끝났는지, 오빠에게서 전화가 온다.



"응"


- 어디야?


"여기.. 학교 건물 안인데? 구경 다 했어."


- 그래? 그럼..강당 앞으로 와. 강당 앞에 주차 해놨거든.


"아, 그래 알겠어."


- 으응.




전화를 끊고 유나랑 같이 강당으로 향하는데 원이한테 전화가 너무 많이 와있길래 전화를 걸었다.



"어, 전화했어 원아?"


- 어딘데 전화를 이렇게 안 받아???


"아, 유나랑 같이 남자친구 학교 왔어. 축제 한대서 구경."


- 둘이?


"응."


- 나는?

"너 약속 있다며."


- 그래도 나한테 물어봤어야지!

"당연히 약속 있어서 못 올 거 알고 말 안 했어."


- 카톡도 안 읽고, 카톡도 안 읽고 무슨 나 왕따 시키냐???


"무슨 왕ㄸ.."



뚝- 그냥 끊어버리는 원이에 어이가 없다는 듯 핸드폰을 보고있으니 유나가 내게 묻는다.



"왜?"


"아니 원인데. 우리들끼리 여기 왔다고 화내는데."


"지 약속 있다면서 왜."

"말도 없이 그냥 갔다고."


"뭐야.. 삐졌나."


"그런가봐."


"걔도 참 이상한 걸로 삐진다니까."


"…모르겠다 난."


"걔 예전에도 우리끼리 영화봤다고 엄청 짜증냈잖아."


"아, 그랬었지."

"ㅇㅇ."



금방 풀리겠지 뭐.. 서로 쿨하게 넘기면서 강당 앞에 도착했는데.

오빠가 학교 건물 안에서 나와 차에 시동을 걸었고.. 인사를 하려고 손을 들었는데..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2 | 인스티즈

"정쌤!!!"


"아.. 네 전쌤."


"이것 좀 들어주실래요? 너무 무거워서.."


"네, 주세요."


"아! 오늘 저녁에 학주쌤이랑 서쌤이랑 박쌤이랑 술 한잔 할 건데.. 정쌤도 올 거죠??"


"어..그게."


"또 안 된다고 하는 거 아니죠?? 설마.."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2 | 인스티즈

"갈게요."


"정말요??? 꼭 오는 거예요??? 집 들렀다 오실 거죠?"


"네, 그래야죠?"


"너무 좋다. 정쌤 오니까 ㅎㅎㅎㅎ."




웬 여자가 웃으면서 다가오자, 오빠도 좀 웃으면서 여자의 짐을 들어주고.. 다시 학교로 들어가는데.

기분이 너무 나쁜 거다. 근데 나보다 더 화나보이는 건.



"아니 저 여자 뭐야?????? 딱 봐도 완전 여우같은 느낌이 온다???"


"그냥 학교 쌤인가보지."

"야 저 눈빛부터가 다르잖아. 뭔 쌤이야.. 분명히 니 남친 건들려고 난리치는 여우일 거야. 어우 나 저런 거 왜 이렇게 싫지????"


"화났냐 박유나?"


"아 미안.. 좀 화날 뻔."


"ㅋㅋㅋㅋㅋㅋ"


"…뭐하는 쌤이냐고 꼭 물어봐."


"그래야지. 좀 빡치네."


"연애할 때 궁금한 게 있으면 바로 물어보고, 화나면 바로 풀고 그래야 된다."


"네 엄마."


"그래 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킥킥 대고 웃다가.. 학생들이 지나가면서 오빠 얘기를 하면

내가 정색을 했더니, 유나가 웃겨 죽겠다며 배까지 잡고 웃는다.





















"몰라 좀 화가 났더라고. 내일 먹을 거 사주면 풀리겠지."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2 | 인스티즈

"근데 너 꽤 질투나겠다?"


"뭐.. 그닥? 다 애들인데 뭐."


"여중이잖아. 다 여자애들인데 괜찮다고?"


"응.미성년자잖아."


"되게 쿨하네.. 나같으면 그래도 질투 나."



안 나긴 뭘 안 나.. 나긴 나는데 질투 난다고 하면 유치하게 생각할까봐 그런다..

학교 구경을 한참 하다보니 벌써 다 끝났는지, 오빠에게서 전화가 온다.



"응"


- 어디야?


"여기.. 학교 건물 안인데? 구경 다 했어."


- 그래? 그럼..강당 앞으로 와. 강당 앞에 주차 해놨거든.


"아, 그래 알겠어."


- 으응.




전화를 끊고 유나랑 같이 강당으로 향하는데 원이한테 전화가 너무 많이 와있길래 전화를 걸었다.



"어, 전화했어 원아?"


- 어딘데 전화를 이렇게 안 받아???


"아, 유나랑 같이 남자친구 학교 왔어. 축제 한대서 구경."


- 둘이?


"응."


- 나는?

"너 약속 있다며."


- 그래도 나한테 물어봤어야지!

"당연히 약속 있어서 못 올 거 알고 말 안 했어."


- 카톡도 안 읽고, 카톡도 안 읽고 무슨 나 왕따 시키냐???


"무슨 왕ㄸ.."



뚝- 그냥 끊어버리는 원이에 어이가 없다는 듯 핸드폰을 보고있으니 유나가 내게 묻는다.



"왜?"


"아니 원인데. 우리들끼리 여기 왔다고 화내는데."


"지 약속 있다면서 왜."

"말도 없이 그냥 갔다고."


"뭐야.. 삐졌나."


"그런가봐."


"걔도 참 이상한 걸로 삐진다니까."


"…모르겠다 난."


"걔 예전에도 우리끼리 영화봤다고 엄청 짜증냈잖아."


"아, 그랬었지."

"ㅇㅇ."



금방 풀리겠지 뭐.. 서로 쿨하게 넘기면서 강당 앞에 도착했는데.

오빠가 학교 건물 안에서 나와 차에 시동을 걸었고.. 인사를 하려고 손을 들었는데..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2 | 인스티즈

"정쌤!!!"


"아.. 네 전쌤."


"이것 좀 들어주실래요? 너무 무거워서.."


"네, 주세요."


"아! 오늘 저녁에 학주쌤이랑 서쌤이랑 박쌤이랑 술 한잔 할 건데.. 정쌤도 올 거죠??"


"어..그게."


"또 안 된다고 하는 거 아니죠?? 설마.."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2 | 인스티즈

"갈게요."


"정말요??? 꼭 오는 거예요??? 집 들렀다 오실 거죠?"


"네, 그래야죠?"


"너무 좋다. 정쌤 오니까 ㅎㅎㅎㅎ."




웬 여자가 웃으면서 다가오자, 오빠도 좀 웃으면서 여자의 짐을 들어주고.. 다시 학교로 들어가는데.

기분이 너무 나쁜 거다. 근데 나보다 더 화나보이는 건.



"아니 저 여자 뭐야?????? 딱 봐도 완전 여우같은 느낌이 온다???"


"그냥 학교 쌤인가보지."

"야 저 눈빛부터가 다르잖아. 뭔 쌤이야.. 분명히 니 남친 건들려고 난리치는 여우일 거야. 어우 나 저런 거 왜 이렇게 싫지????"


"화났냐 박유나?"


"아 미안.. 좀 화날 뻔."


"ㅋㅋㅋㅋㅋㅋ"


"…뭐하는 쌤이냐고 꼭 물어봐."


"그래야지. 좀 빡치네."


"연애할 때 궁금한 게 있으면 바로 물어보고, 화나면 바로 풀고 그래야 된다."


"네 엄마."


"그래 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킥킥 대고 웃다가.. 학생들이 지나가면서 오빠 얘기를 하면

내가 정색을 했더니, 유나가 웃겨 죽겠다며 배까지 잡고 웃는다.





















"몰라 좀 화가 났더라고. 내일 먹을 거 사주면 풀리겠지."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둘이 노는 건 노는 건데.. 둘이 논다고 얘기라고 했으면 친구가 덜 삐지지 않았을까. 소외감 느끼는 것 같은데."


"그런가.."


"세명이서 친하면 원래 그러지않나. 한명은 소외감 느끼고 그러지."


"…아, 근데 오빠."


"응?"

"아까 그 짐 들어달라고 한 여자는 친한 쌤이야?"


"아아.. 전쌤.. 아니아니.. 그냥 옆옆자리 쌤인데. 가끔 얘기하는 정도??"


"아.."

"그리고 오늘 저녁에 밥 같이 못 먹어.. 회식 하는 것 같아. 매일 안 갔더니 눈치가 좀 보여서."


"그래, 그럼.. 나 그럼 오빠 집에 있어도 돼?"


"응, 편한대로 해."


"응."


"친구분.. 정확히 집이 어디예요??"


"아, 아니에요. 그냥 요 앞에서 세워주시면 걸어가면 돼요."


"비도 오는데.. 우산도 없잖아요. 괜찮으니까, 말해줘요."


"아.. 그럼.. 오늘 한 번더 신세 좀.."

"아니에요 ㅎㅎ."




















오빠 집에 소파에 앉아서 티비나 보고있는데.. 회식 간 오빠가 조금은 걱정이 됐다.

술에 취해오면 어떡하지.. 엥 뭘 어떡해 덮쳐야지.. 혼자 킬킬 거리며 좋아하다가 눈을 잠시 감았는데 잠이 들 뻔 했다.

오빠에게 전화가 오기에 비몽사몽 전화를 받는다.



"어..."


- 미안해.. 도착하자마자 술 마시라고 막 그래서.. 이제서야 핸드폰 봤어. 겨우 나왔네..


"으응.. 그래."


- 잤어??


"응."


-밥은 어쩌고? 영화 보다가 잠든 거야?


"영화 이미 한편 다 봤거든.. 밥 먹어야지.."


- 냉장고 열면 볶음 김치도 있고.. 미트볼도 있으니까 데워먹어. 밥은 영 안 끌리면.. 밖에 나가서 편의점에서 사먹던가, 아니면 시켜먹어.


"무슨 엄마야? 좀이따 알아서 먹을게에."


- 넌 혼자 있으면 밥 잘 안 먹잖아. 챙겨줘야 먹는다니까.. 걱정되게.


"푸흐.."


- 조금만 마시고 들어갈게. 다들 술 약한 분들이라서.


"응. 취해서 와도 돼."

- 취해서 가도 돼?


"응. 정력왕 되고 좋네."


- 어이구야...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 사랑해.


"…뷁."


- 뷁~?


"끊어."


- 응~~



매일 이렇게 어디 떨어져있으면 바로 연락주는 오빠가 대견스럽다.

어디 밖에 외출 한 강아지마냥 바로 전화 걸어 '주인님 저 어디 왔어용'하고 자랑하는 것만 같아서 웃음이 나왔다.

아.. 오빠 올 때 동안 잠이나 더 잘까...















"그래애 내가 다 해봤는데 안 되더라.. 내가 이상한 게 아니었구만 그래."


"…."


"그래애..  아니 근데 해인쌤은 왜 이렇게 말이 없어?"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2 | 인스티즈

"그래애..  아니 근데 해인쌤은 왜 이렇게 말이 없어?"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2 | 인스티즈

"그래애..  아니 근데 해인쌤은 왜 이렇게 말이 없어?"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뇨, 그냥 듣는 것도 재미있어서요."


"옆에 앉은 전쌤이랑 얘기 좀 하고 그래애~ 둘이 동갑이잖어."<- 서쌤


"아.. ㅎㅎ..."


"동갑인 거 몰랐지? 해인쌤??"


"알고 있었습니다. ㅎㅎㅎ..."


"앗.. 알고있었어요..!?"


"네. 왜.. 예전에 그 단계동에서 회식 있었을 때.. 들었거든요."


"와 감도옹.. 여태 제 이름도 모를 줄 알았잖아요..."


"에이.. 이름은 당연히 알죠.."


"ㅎㅎㅎ예전에 카톡 보냈을 때 왜 답장 안 했어요오.."


"어떤.. 답장이요?"


"혈액형 물어봤잖아요!!"


"아, 죄송해요.. 제가 카톡을 잘 안 읽어서.."

"아.. 그럴 수 있어요. 그럼.. 지금이라도 알려주시면 안 돼요?"


"아, 저 A형이에요."


"저는 무슨형일 것 같아요??"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2 | 인스티즈

"글..쎄요?"


"O형이요! O형이랑 A형은 완전 잘 맞는다던데..."


"아.. 그런가요."


"네.. 아! 우리 동갑인데 말 놓아요!"


"놓으세요. 저는 편할 때 놓을 게요."

"아..."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2 | 인스티즈

"말 놓으면서 친해지는 거지 뭐. 둘이 잘 어울리네~"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2 | 인스티즈

"앗.. 알고있었어요..!?"


"네. 왜.. 예전에 그 단계동에서 회식 있었을 때.. 들었거든요."


"와 감도옹.. 여태 제 이름도 모를 줄 알았잖아요..."


"에이.. 이름은 당연히 알죠.."


"ㅎㅎㅎ예전에 카톡 보냈을 때 왜 답장 안 했어요오.."


"어떤.. 답장이요?"


"혈액형 물어봤잖아요!!"


"아, 죄송해요.. 제가 카톡을 잘 안 읽어서.."

"아.. 그럴 수 있어요. 그럼.. 지금이라도 알려주시면 안 돼요?"


"아, 저 A형이에요."


"저는 무슨형일 것 같아요??"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2 | 인스티즈

"글..쎄요?"


"O형이요! O형이랑 A형은 완전 잘 맞는다던데..."


"아.. 그런가요."


"네.. 아! 우리 동갑인데 말 놓아요!"


"놓으세요. 저는 편할 때 놓을 게요."

"아..."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2 | 인스티즈

"말 놓으면서 친해지는 거지 뭐. 둘이 잘 어울리네~"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2 | 인스티즈

"앗.. 알고있었어요..!?"


"네. 왜.. 예전에 그 단계동에서 회식 있었을 때.. 들었거든요."


"와 감도옹.. 여태 제 이름도 모를 줄 알았잖아요..."


"에이.. 이름은 당연히 알죠.."


"ㅎㅎㅎ예전에 카톡 보냈을 때 왜 답장 안 했어요오.."


"어떤.. 답장이요?"


"혈액형 물어봤잖아요!!"


"아, 죄송해요.. 제가 카톡을 잘 안 읽어서.."

"아.. 그럴 수 있어요. 그럼.. 지금이라도 알려주시면 안 돼요?"


"아, 저 A형이에요."


"저는 무슨형일 것 같아요??"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2 | 인스티즈

"글..쎄요?"


"O형이요! O형이랑 A형은 완전 잘 맞는다던데..."


"아.. 그런가요."


"네.. 아! 우리 동갑인데 말 놓아요!"


"놓으세요. 저는 편할 때 놓을 게요."

"아..."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2 | 인스티즈

"말 놓으면서 친해지는 거지 뭐. 둘이 잘 어울리네~"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글쎄.. 난 잘 어울리는 거 모르겠지 왜?"



박쌤의 말에 서쌤이 '왜 그래요'하고 속삭였고, 박쌤도 속삭인다.



"정쌤 애인 있으니까 그만 이어."


"뭐라구? 안 들리는데???"


"정쌤 애인 있ㄷ.."


"어우 옆테이블 왜 이렇게 시끄러워? 들리지가 않네.. 들리지가.."



박쌤은 정색을 하고서 한참 서쌤을 바라보았고, 서쌤은 정말로 안 들렸는지 '왜요'하고 뻔뻔한 표정을 짓는다.

됐다.. 말을 말자.. 고개를 저은 박쌤이 짠!! 하고 소주잔을 위로 올렸고 다들 잔을 든다.

오늘 먹고 죽즈아!!! 박쌤의 말에 다들 예! 소리를 지른다. 해인을 제외하고 말이다.



"오늘 집에 빨리 가는 사람 없을 거다아!"



서쌤의 말에 해인은 허허.. 웃으며 테이블 밑으로 이누에게 카톡을 보낸다.



[오늘 좀 늦겠다.. 작정하고 마실 것 같은데.. 최대한 일찍 가보도록 할게! 졸리면 먼저 자.]

[미안해]


































"저는요.. 정쌤이 저를 완전 어색한 사이라고! 딱 선을 긋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좀 그럤어요."


"…전쌤 취했어요. 그만 마셔요."

"아니이.. 동갑끼리 친하게 지낼 수도 있잖아요. 왜 이렇게 저한테 차갑게 굴어요."


"그만 마셔요."

"아니이 내가 그만 마시면 나한테 따듯하게 대해줄 거야??"



"어우 효성쌤은 왜 이렇게 취한 거야?????????"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2 | 인스티즈

"어우 효성쌤은 왜 이렇게 취한 거야?????????"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2 | 인스티즈

"어우 효성쌤은 왜 이렇게 취한 거야?????????"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원래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면 취하고 싶지, 그렇지. 어구.. 일단 효성쌤은 내가 데려다줘야겠구마안.."



서쌤과 박쌤이 일어나자마자 비틀거렸고, 그나마 제일 멀쩡한 해인이 그 둘을 올려다보자.. 서썜이 말하길..



"내가 쏠 테니까아~~ 정해인쌤이!! 전효성쌤 집까지 데려다줘요. 저 쌤 오늘 차도 안 끌고 나왔더라구우.. 택시타고 쭈우욱 가면 돼. 알겠지 정쌤?? 믿는다."


"… 서쌤..!"



박쌤까지 노래부르며 술집에서 나가버렸고, 해인은 난감한 듯 전쌤을 바라본다.

나시티를 입고 그 밖엔 가디건을 걸친 전쌤이 가디건을 벗으려고 했고, 해인이 급히 가디건을 다시 입히며 말한다.



"전쌤.. 집이 어디예요? 일단 택시가러 가요."


"아아.. 기억 안 나요오.."


"일어나봐요."


"정쌤이 잡아줘요."


해인이 하는 수 없다는 듯 전쌤을 부축해 일어서 술집에서 나온다.

택시 정류장에 멈춰서서 전쌤을 의자에 앉히자, 전쌤의 바로 앞에 서서 택시를 잡고있는 해인의 허리춤을 끌어안는다.



"…정쌔애애애앰."


"…하."


"쌔애애앰..흐어..."



택시를 잡고 겨우 전쌤을 뒷좌석에 태운 해인이 뒷좌석에 같이 타고선 전쌤에게 묻는다.

순순히 주소를 댄 전쌤 덕에 해인이 안도의 한숨을 내쉬며 이누에게 카톡을 보낸다.


"……."


[자?]



흐어어.. 하며 해인의 어깨에 기대 눈을 감는 전쌤에 해인이 밀어내려고 하지만, 전쌤이 계속해서 기대고있자 포기한 듯 가만히 있는다.

곧 이누에게서 온 전화에 해인이 목을 가다듬고서 전화를 받는다.


"어 이누야.. 아, 그랬구나.. 나 지금 쌤 한분이 좀 취하셔서 집에만 데려다주고 갈게."



응- 알았어.. 해인이 전화를 끊자마자 한숨을 내쉬었다. 계속해서 자신의 품에 기대려는 전쌤에 해인이 창밖을 본다.

빨리 차에서 내리고싶네..




차에서 겨우 내린 해인이 택시 요금을 내고서 집 앞에 쭈그리고 앉은 전쌤에게 묻는다.



"속 안 좋아요??"


"아뇨.. 속.. 괜찮은데..."


"집이 여기예요??"


"…네에."


"얼른 들어가요."


"…정쌔앰."


"…네."


"정해인쌤.. 할 말이 있는데."


"……."


"…뭔데요."


"쌤.. 고마워요.. 데려다줘서.."




고맙다며 해인에게 덥썩 안긴 전쌤.. 해인이 고갤 숙여 전쌤을 보면.. 훤히 보이는 가슴골에 시선을 피해 다른 곳을 본다.



"진짜.. 제가 해인쌤 좋은 건 진즉에 알았구요.."


"……."


"나… 사실은."

"……."


"해인쌤 너무 좋아하는데.. 나한테 너무 매정해서.. 그래서 너무 속상해요."


"많이 취하셔서 그런 것 같은데.. 일단 집에 들어가요. 비까지 오는데.. 감기 걸려요."


"해인쌤.. 정해인..!"


"……."


"쌔애앰."



해인이 고개 숙여 전쌤을 바라보자, 전쌤이 갑자기 까치발을 들어 해인에게 입을 맞추었고..

해인이 놀라서 눈이 커져서는 전쌤의 어깨를 잡고 밀어낸다.


"…뭐하는 거예요?"


"나 쌤 좋아한다구요."


"저 애인 있어요."


"알아요."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2 | 인스티즈

"알아요."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2 | 인스티즈

"알아요."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는데 이런 행동 하면 안 되는 거잖아요."


"그래도 좋은데 어떡해요. 내가 지금 술이 많이 취해ㅅ.."


"술이 취해서 실수했다고 말하지 마요. 전혀 진심으로 느껴지지도 않고.. 저는 이 일로 인해 전쌤을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 못 할 것 같은데."


"……."


"애인 있는 거 알고 그랬다면 쓰레기죠, 그건."


"…쓰레기요?"


"……."



해인이 말도 없이 뒤돌아 그냥 가버리자.. 전쌤은 쭈그리고 앉아서 울기 시작했다.

해인이 손등으로 입술을 벅벅 문지르며 한숨을 내쉬었다.


























금방 온다고 했던 오빠는 한참 지나야 집에 도착했다. 새벽1시는 되어야 집에 도착한 오빠가 조금은 괘씸했지만 모른 척 했다.



"이누야."


"…아예 외박하지 그랬냐."


"집에 여신이 있는데 외박을 어떻게 해."


"어허.. 난 잘래."



잔다며 방에 들어가려는데 문 앞을 막는 오빠에 조금은 웃음이 나왔다.


"삐졌어?"


"…삐지긴."


"미안해. 빨리 오려고 했는데.. 상황이 좀 그랬어."


"상황이 어쨌는데?"


"그.. 술취한 쌤을 내가 데려다줘야 하는 상황..?? 근데 엄청 취해가지고.. 그...어.."


"아 몰랑."


"아 몰랑?"


"어 아몰랑."


"왜 이렇게 귀여워?"


"뭐가이씨."


"……"



갑자기 내게 입을 맞추는 오빠에 싫지는 않아서 가만히 있다가.. 야릇한 분위기로 이어지려는데 오빠가 입술을 떼더니 말한다.



"이누야.."


"…어?"


"…아까."


"……."


"아, 아니야."


"…뭐야."


"아니야.. 아니.."


"…뭔데? 궁금하게 왜 그래."


"……."


"말 안 할 거면 하던 거 마저 하지?"


"…어?"


"침대로 안 가??"




해인이 작게 웃으며 이누를 보면, 이누가 해인의 볼을 잡고 키스를 한다.

식탁 위에 올려놓았던 해인의 핸드폰엔 카톡 소리가 들리고.. 화면엔 카톡 대화가 보인다.


[아까 키스한 건 미안해요]

[애인 있는 거 아는데도 그랬다는 거.. 잊어주세요.]

[정쌤이랑 멀어지기 싫어요]






































































에피소드


"아니이이 근데 박쌤 아까 뭐라고 한 거예요? 아까 막 속삭이고 그랬던 거어."


"아 그거어어어~?"

"그거어어!!"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2 | 인스티즈

"아니이이 근데 박쌤 아까 뭐라고 한 거예요? 아까 막 속삭이고 그랬던 거어."


"아 그거어어어~?"

"그거어어!!"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2 | 인스티즈

"아니이이 근데 박쌤 아까 뭐라고 한 거예요? 아까 막 속삭이고 그랬던 거어."


"아 그거어어어~?"

"그거어어!!"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정쌤 애인 있으니까 그만 엮으라고~"


"아아아~~"


"으흠~"

"에!?!?!?!?!? 애인이 있다구요!?!?!??!?!?!?!"


"어우 깜짝이야. 키도 큰게 목소리도 크네."















































-

-

-

-

나라묜!~~~~ 아무리이~~~ 당했다고 해도오~~ 못참아아아~!!!


아! 그리고! 불맠 2편 메일링!은! 내일 3시까지 해드리께욧! ㅎ_ㅎ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감쟈
4년 전
독자4
아 전쌤 겁나 열받네 미친거 아니야??아오 아 후..에잇 한대 때리고 싶네
4년 전
독자2
일찍 왔네요
4년 전
독자3
예이
4년 전
독자7
와 진짜 아무리 좋아하더라도 너무 예의가 없는데요... 저같으면 진짜 싫을갓같아요ㅜ 이느가 저 카톡읽을것같은데ㅜㅜㅜㅜㅜ
4년 전
독자5
델리만쥬에요
알림 뜨자마자 왓어요 아니 전쌤....😤😤😤
전쌤 왜그러세요...ㅠㅠ!!!

4년 전
독자6
저였어도 못 참았을겁니다.. 전쌤 진짜 너무한거 같아요.. 어떻게 애인이 있는데 그렇게 행동할 수 있는지..ㅠㅠ
4년 전
독자8
윰니인데요 여기도 파국이다 진짜 전쌤나와라 멍싸운다진짜 멍팬다진짜!!!!!!
4년 전
독자9
와씨 오늘거 읽는데 왜 속에서 불이나죠 진짜 와 전쌤 진짜 멍화나네 진짜 아무리 좋아해도 애인있는 사람한테 어떻게 그런 행동을 할 수가 있죠 진짜 너무 별로다ㅜㅠ이 일로 여주인공이랑 싸운다 생각하니깐 진짜 멍빡챠요!!!!!!!!!!그래두 잘읽고 갑니당ㅠㅠㅠ'!!!
4년 전
독자10
이럴수가!!!!!!
4년 전
독자11
오레에오에오!
와 진짜 전쌤 너무 진상캐.... 이누 카톡 읽지마 제발 ㅠㅠㅠㅠ

4년 전
독자12
큰일났다....이누 카톡 읽으면 안된다 이누야 빡친다
4년 전
독자13
잼나게 잘 봤어요.불맠도 보고싶어요.[(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독자14
아 이런 전쌤!!!! 뚜쉬뚜쉬 담편 대판 싸울것 같은 예감이ㅠㅠㅜ 아 그나저나 뷁 되게 오랜만에 보는 단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잘읽고 가용!
4년 전
독자15
하하하 정말 전쌤 너무하네 ㅎㅎㅎㅎㅎ 화나게 이번에 싸우겠네요 여주가 알면 엄청 상처 받을텐데...ㅠㅠㅠ 해인쌤이 잘 풀어주겠죠...?ㅠㅠㅠ
4년 전
독자16
하 ..... 불안해 ~~~ 아주그냥
우리 여주 핸님 건들이지 말아줄래 전쌤 ㅠㅠ

4년 전
독자17
아후 정말 행복만 하자 ㅠㅠㅠㅠ
4년 전
비회원203.47
하 증말 애인있는사람한테 저러는거 진짜 예의아니고 해인쌤 대처잘했지만.. 그래도 말하려다안한건..싸움요손데..물론 말해도 싸우긴하지만... 문제는역시 알면서도 애인있는사람한테 치대는사람...전쌤 그러지말아요., 박쌤..중재잘부탁드립니다ㅜㅜ 하.. 오늘도 무덕인 작가님 글잘보고갑니다!!
4년 전
독자18
와우 고냥 다음편에 대판 싸우게따 !! 신난다•• 재미난다••
4년 전
독자19
오늘도 잼나요!!!!
빨리 다음편 써주세영 ㅠㅠㅠ
궁금해 죽겠네영!!
허리업!!!!!!

4년 전
독자20
아아아 전쌤 뭐야 증말?????완전 화나네에 나중에 그 톡보고 둘이 싸우는거 아니겠죠....그래두 해인씨 잘 풀고 해결할거라 믿어요 해인씨가 막 울면서 매달리는거 보고싶은뎋ㅎㅎㅎㅎㅎㅎ넣어주실거죠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독자21
악 너무 화나요오
4년 전
독자22
어우 화나.......... 다음편은 파국인가요!?
4년 전
독자23
앜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저는 전쌤 그래도 좋게 생각하려고 했는데 진짜 쓰옄ㅋ게다가 오해하기 딱 좋게 그렇게 기대고 있었으면 대충 집에서 기다린다 그런것도 들리고 그랬을텐데 굳이 저런 카톡을 막 보내고 아주그냥
제가 다 흥분을 해버렸네옇..

4년 전
독자24
와 전쌤 진짜 쓰레기 아니냐구요 ㅠㅠ 있는거 알면서 왜그래 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기다렸어요 ㅠㅠ •᷄⌓•᷅ 이제 앞으로는 행쇼만 했으면 좋겠다 해인쌤 !!!!!
4년 전
독자25
진짜 확실한 대처 마음에 든다 근데 문자로 또 갈등이 일어나는 건 아니겠쥬..?
4년 전
비회원114.171
불맠 보고싶어요!!!!!!!

[email protected]

4년 전
독자26
욕나올뻔했네! 애인있다는데 그러면 안되지!
4년 전
독자27
아 전쌤 선을 넘었네 진짜... 저런거 너무 싫어 ㅠㅠㅠㅠㅠ애인있는 남자 왜 건들여?? ㅠㅠㅠ다음편은 뭔가 싸울 것 같은 느낌이....
4년 전
독자28
아씨...나도 못참아아아아아아아아!!!!!!
아진짜 전쌤 왜저래? 그리고 오늘 서쌤도 눈치없냐아...하 키도 큰게 목소리도큰게 눈치도없냐!!!!후.. 조만간 파국이 올것 같군여..준비해야겠다

4년 전
독자29
하 전쌤 넘무 짜증나에오😡 손절각 박쌤 너무 웃곀ㅋㅋㅋㅋㅋ키도큰데ㅜ목소리도 크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가 정해인 카톡 안봤으면⭐️
4년 전
독자30
진짜 딱 싫어 그런 사람들 애인 있다는데 왜 아휴 술 취해서 그런것도 싫구 진짜 해인쌤 말대로 쓸애기네😶 너무 집중햇어 나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31
어우 전쌤 뺨따구 왕복 30대 예약.
진ㅁ자 저런 여우들때매 빡쵸오~~~

4년 전
독자32
바닐라라떼입니다!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왜 저러는걸까요~?
왜 저래가 절로 나오네요. 이제 뚜둥 어떻게 되는걸까요?카톡 읽지 말아주길ㅠㅠㅠㅠ

4년 전
독자33
아... 짜증나니까 당장 전쌤 다른 지역으로 발령내주세요... 안 그러면 애봉이 화냅니다...???????? 이건 아니즤이ㅣ이이ㅣ이~~~~ 아놔~~~~ 아무리 취했어도 저건 사람이 할 짓이 아니자내~~~ 아오 증말 그리고 해인쌤 그런겅 그냥 말하지마 차라리 모르고 싶으니까 말하지도 말고 들키지도 말라구 ㅜㅠ 아니 애인 있는 사람 줕잡고 저러고 싶을까 증말
4년 전
독자34
아니이 그냥 뽀뽀만 한거면서 왜 카톡은 키스해서 미안하다고 보내는거야 전쌤 짜증나네 진짜아 이러다 저 카톡땜에 해인쌤이랑 여주랑 무슨일 생기면 너무너무 화날거같아여 칼같이 선긋는 해인쌤을 여주가 알아줘야할텐데
4년 전
독자35
전쌤때문에 이누가 해인쌤 오해해서 둘이 틀어지면 가만안둬!!!ㅠㅠ흐엉..
4년 전
독자36
ㅎ....알고그랬다는거 진짜별루네여.... ㅎ....자까님...감정이입이.너무돼서 화가나여......ㄱㅋㅋㅋㅋㄲㄱ
4년 전
독자37
흐음으므ㅜ노오 전쌤 제발...ㅠㅠ
4년 전
독자38
아 진짜 전쌤 그러는거 아니에여ㅠㅠㅠㅠㅠ물론 좋아하는거 아는데 애인이 없는것도 아니고,,,,
4년 전
비회원96.221
댕댕이입니다
왜 항상 장애물 걸림돌이 있는걸까요?
없었으면 순탄하게 흐를텐데요
인생은 순탄할 수 없나보네요

4년 전
비회원101.80
근데 해인쌤도 그냥 학교에 애인있다고 알리지.... 그래야 전쌤이 들이대는거도 안할텐데....
4년 전
독자39
전쌤 애인있는거 안다면서 뽀뽀하는건 뭐하는 행동인가요. 술 먹고 취했어도 그런 행동 하면 안되는거죠, 학교 선생님이라는 사람이 자기가 좋다고 멋대로 하는건 어디서 배운거죠?? 제가 정해인 여친이고 이 사실을 알게 된다면 불쾌함을 넘어서 화가느 날 것 같아요. 제발 매번 느끼는거지만 행동 똑바로 해주세요ㅜㅜㅠ괜히 둘 사이 안좋게 만들지말고ㅠㅠㅠ작가님 제발 전쌤 사이다 한방 먹게 해주세요ㅠㅠ 잘 읽었습니당!!!❤️
4년 전
독자40
전쌤,,,,그러지 맙시다,,,,서쌤도 이제 눈치껏합시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해인쓰가 진국이라 다행이지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41
왘ㅋㅋㅋㅋㅋ갑자기 저희동네 나와서 깜짝놀랐어여 ㅎㅎ 근데 진짜 회식 대짜증 ㅎ
4년 전
1억
읰ㅋㅋㅋㅋ 원주이신가요 뿌우 !!
4년 전
독자43
허억 네 맞습니다 보던 원주독자 호들짝 심지어 단계동 살아욧 ㅋㅋㅋㅋㅋ
4년 전
1억
잌ㅋㅋㅋㅋㅋ 저 태장인>_< 하이파이부 아싸 원주동지 만나따
4년 전
독자45
허억 댑악적 저 되게 성덕된 기분입니다 흑흑 하이파이브 (=´∀`)人(´∀`=) 예에
4년 전
독자42
전쌤 시르다!!!
4년 전
독자44
아 진짜 원이랑 전쌤 둘다 너무 싫어요. 친구 이해 안하는 친구나 애인있다는 사람한테 들이대는 사람이나 둘다 너무 어져요
4년 전
독자46
전쌤 진짜 싫다 증말 전쌤때문에 둘이 멀어지는 일 조금이라도 생기면 내가 가만 안둔다진짜
4년 전
독자47
인티라서 욕을 참아야한다.. 전쌤.. 하 화난다
4년 전
독자48
끼야홐!!!!!!!!!! 넘나리 설레버리는것,,
4년 전
독자49
센세라는 직업은 힘들어요,,,저렇다고 때려치고 나갈 수도 없고,,,, 전센세. 동의없는 키스도 성추행입니다; 저 톡만 보고 또 오해할까봐 걱정되네요ㅠ
4년 전
독자50
왜 이번 편은 해인쌤한테 몰입하게 되는거지?ㅋㅋㅋ
당할 때 너무 기분나빴는걸요,,,!!

4년 전
독자51
아 에바야....친다....왜 본인만 생각해
4년 전
독자52
안돼 ㅠㅠㅠㅠㅠㅠㅠ 아오 진짜ㅠㅠㅠ 취해서 데려다 준것도 싫은데 어디서 주둥이를 ㅜㅠㅠㅠㅠ
4년 전
독자53
말을 왜 안 했을까요 상대를 위한 거라 생각했겠지만 후에 알면 배신감이 더 클 텐데 ㅜㅜ
4년 전
독자54
아 진짜 너무 싫어여 .. 나 너무 화나!!!!
4년 전
독자55
하..!??!?? 완전 전쌤 에바참치꽁치다 이게 무슨일이야 여자친구있는 남자를 건드리다니 이게 말이여 방구여!?!? 그르시면 아니되지요!!!!
4년 전
독자56
전쌤 뭐죠ㅜㅜㅜ진짜 화나네요ㅜㅜㅜㅜ그래도 해인님은 최고ㅜㅜ
4년 전
독자57
전쌤 왜그래 도대체...카톡읽지마요 해인님!!
4년 전
독자58
아...치넹 ㅎㅎㅎ 예의가 없어..내가 다 화나여!
4년 전
독자59

4년 전
독자60
아니.....() 그러지 마시죠(단호) 울 해인님 애인 있다구요 건드리지 말라고(으르렁 왈왈) 해인님 아주 맘속에서 안절부절 하고 있겠는데여..? 의도친 않았어도 잘못한건 잘못한거니까...넘나 안쓰럽...ㅜ
4년 전
독자61
어ㅏ 전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누가 카톡읽을것같은데 ㅠㅠㅠㅠㅠㅠㅠ 하 어케 ㅠㅠㅠㅠ
4년 전
독자62
나도!!!!!!!아무리 당했다고 해도 못참아!!!!!!!!가서 상대 여자 머리를 다 뽑아놓고 올려ㅜㅜㅜㅜㅠㅠㅠ
4년 전
독자63
전쌤 선넘네...? 열받는다 ㅂㄷㅂㄷ 그리고 저 카톡 이느가 볼 것같은데ㅜㅜ
3년 전
독자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또 들리면서 모르는첟하시는줄알고 서쌤욕할뻔해짜나여~~~~전쌤 고만좀 하세여진ㅋ자 애인있는데뭐하는짓이야..;
3년 전
독자65
키도 큰게 목소리도 크네 넘 웃겨서 눈물 광광 서쌤 고3때 담임쌤 같아서 넘 친근..
3년 전
독자66
아니 아 전쌤 진짜 아 뭐하시는거에요 ? 둘이 행복한 시간 방해하지 마시라구오ㅜㅜ
3년 전
독자67
애인있는거 알면서 저러는건 진짜 아닌거같아여 무시하는것도 아니구! 제발 카톡보지마라
3년 전
독자68
아 전쌤 개 빡쳐 그리고 잘 삐지는 친구 뭔가 귀여우먄서도 한쳔으로 짜증날 것 같기듀 하구..어쨌는 전쌤 여우년
3년 전
독자69
오우노우,,,, 전쌤 그러면 안대,,,,왜굴애여,,,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