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카르텔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샤이니
카르텔 전체글ll조회 1530l 1


  

  


  


  

   

초점없이 흐릿하게 풀려있는 눈을 한 백현이의 멱살을 틀어쥔 찬열이는, 울고 있었다.  

악을 쓰며 이미 벌겋게 부어오른 백현이의 얼굴을 내려치는 손길과는 축축히 젖은 두 눈은 이질적이었다.  

   

그에 반해 백현이는, 얼마나 얻어맞았는지 하얀 얼굴이 부풀어오를대로 부풀어오른 백현이는, 찬열이와 마찬가지로 눈물을 죽죽 흘려대고 있었다.  

하지만, 반쯤 벌어진 입술은, 의미없는 토악질을 하고 있던 물어뜯긴 입술은, 비실비실 웃음기를 머금고 있었다.  

   

   

그리고 그 공간에 초대받지 못한 침입자였던 나는, 멍하니 그 광경을 바라만보고 있던 나는,  

뒤에 서있던 민석이의, 단단하게 나를 받쳐주는 팔이 없었더라면,  

이미 바닥에 주저앉아버렸을지도 모를 노릇이었다.  

   


  

[EXO/민석백현찬열경수세훈] 형사님 07  

-이 글의 본 바탕은 커플링이 존재하는 팬픽 글이 아니예요, 하지만 찬백은 옵션입니다!-  

이어지는 글입니다. 1편을 보고 와주세요  


  

-이번화는 꼭 브금 틀고 읽어주세요! 부탁드려요  

브금 틀고 천천히 한자한자 읽어주셨으면 좋겠어요!-  


  


  

  

  


  


  

"찬열아, 뭐야. 왜 그러는데."  


  

"형!"  


  


  

민석이가 찬열이의 이름을 부르면, 찬열이는 기다렸다는듯 고개를 퍼뜩 치켜든다.  

울었는지 커다란 눈이 눈물 범벅이 되어서는 시뻘개진 채로 우리를 바라본다.  


  

경수와 세훈이가 앉아있던 식탁은 휑하니 비어있었고 마찬가지로 황량한 거실에는 우리 넷 뿐이었다.  

백현이의 몸을 끌어안은 찬열이와 그런 찬열이에게 붙잡힌채로 정신이 나가버리기라도 한듯 헤죽, 웃어보이는 백현이와, 그런 둘을 바라보는 나와 민석이.  


  


  

"백희네. 백희, 안녕-"  


  

"변백현!"  


  

"형사님, 방에 들어가 계세요."  


  

"어딜 가, 백희야, 이리와. 이리와."  


  

"씨발, 너, 너 진짜,"  


  

"열이 운다. 왜 울어. 울지마, 왜."  


  


  

백현이의 멱살을 틀어쥐고 결국은 눈물을 툭툭 떨궈내는 찬열이의 얼굴을 본 백현이는, 팔을 뻗어 찬열이의 얼굴을 감싸쥐었다.  

더이상 울지 않겠다는 오기인지 이를 악 물고 씨발 씨발 욕지거리를 토해내던 찬열이가 다시 눈물을 토해냈다.  

죽죽 볼을 타고 흘러내리는 눈물줄기를 제 손으로 닦아내던 백현이는 어째서인지 헤죽이던 웃음을 감추고 다시 눈물을 흘려댔다.  


  


  

"울지, 마,"  


  

"백현아."  


  

"울지마, 열아. 울지 말어."  


  


  

백현이의 말이 들리지도 않는지 입을 꾹 다물고 급기야 눈까지 질끈 감아버린 찬열이의 얼굴을 손으로 더듬더듬 감싸던 백현이 발뒤꿈치를 들어 찬열이의 목을 끌어안았다.  

파들파들 떨리는 비쩍 마른 발목은 제 몸무게를 버티기에도 버거운지 몇번을 오르락 내리락 하더니 결국은 풀썩 내려앉았다.  

곧바로 인상을 찡그리고 우욱, 구역질을 시작한 백현이가 제 입을 틀어막으며 주저앉으려 했지만 단단히 버티는 찬열이의 손에 결국은 웨엑, 다시 한번 구역질을 내며 인상을 찌그러트렸다.  


  


  

"우,으,우윽"  


  

"왜 그래, 어? 토할 거 같아? 그래?"  


  

"아, 흐윽, 웨엑-"  


  


  

허리춤을 끌어안고 질질 백현이의 마른 몸을 끌고 화장실로 들어선 찬열이의 모습이 결국은 시야에서 사라졌다.  

단순히 구역질하는 마른 소리와 함께 등을 두드리는건지 퍽퍽 하는 둔탁한 소리가 계속해서 이어졌다.  

머리가, 정신이, 아무것도 없이 깨끗하게 사라지는 것 마냥 환하게 변해가고 있었다. 두어번, 마른 입술을 달싹이니 덥석, 옆에서 손을 잡아온다.  


  


  

"민석아."  


  

"형사님,"  


  

"너희는, 뭐야?"

  

"아무것도 아니예요, 형사님, 그냥 우리는,"

  

"나 이해가 안돼. 하고 싶은데, 할 수가 없어."  


  


  

시뻘겋게 달아오른 민석이의 눈이 눈물을 떨궈내지 않기 위해서인지 바쁘게 위아래로 움직인다.  

쌍커풀 없이 동그마한 예쁜 눈은 이미 축축히 젖어있지만 어째서인지 눈물은 떨어지질 않는다.  


  

왤까, 민석아. 뭘 그렇게 참아 내려고 하는 걸까 너는.  

고작해야 열아홉, 열심히 공부해서 좋은 대학 가야지, 이런 사람이 되야지 하는 그런 생각을 해야 할 나이가 아닐까.  

대학교는 어떨까. MT는 뭐하는걸까. 두근두근 그런 생각이 어울리는 나이가 아닐까 민석아.  


  


  

경수는, 세훈이는. 둘은 무슨 관곌까.  

세훈이는, 마냥 밝아보이던 그 아이는, 왜 하루아침에 그리 변해 엉엉 눈물을 토해내는걸까.  

알고보면, 가장 어린 아이가 아닐까. 17살, 고등학생이 된지도 얼마 되지 않았던 아이가 아닐까.  


  

경수는, 학교도 다니지 않는다던 경수는, 뭐 때문에 그 좋은 시절을 다 버리고 집 안에서 살아가는걸까.  

뭐때문에 날 그렇게 경계하는걸까. 아니, 나 뿐만이 아니라. 세훈이를 제외하면, 저보다 나이가 많은 너를 제외하면, 찬열이와 백현이도 예외가 아닌 것 같은데.  


  


  

백현이는, 찬열이는, 뭐가 그렇게 아픈 아이들일까.   

하지만 솔직히 말할까, 민석아. 나는 눈치가 꽤, 빠른 편인데. 눈치 뿐이랴. 시력도 좋아 반에서 나 혼자 안경도 렌즈도 없이 산 적도 많은데, 말이야.  

이거 두개는 자부할 수 있는데. 민석아, 내가 모르는 척 하는게, 너한테 좋을까.  


  


  

"나 알아."  


  

"네?"  


  

"나 알 것 같은데, 나 그렇게 멍청하지 않아."  


  

"형사님, 잠시만,"  


  

"나 봤는데, 사실 첫날에도 봤어.  

처음 왔을 때, 백현이 옷 안 입고 있었거든, 그래서."  


  


  

그 때 내가 제대로 본걸까. 의심하지 않았으면 거짓말이겠지. 비쩍 말라 있어서 단순히 아픈 아이일까 그렇게 생각했는데 말이야.  

그래도 나, 어느정도 눈치는 있는데. 나름 공부도 잘했고, 학교에서도 기대주였고, 그랬는데. 그런것도 많이 배웠는데.  

설마 고등학생인데, 아직 어린 아이들인데 설마 그럴까. 설마. 설마 그렇진 않겠지. 싶었는데, 그랬는데 말이야.  


  

오늘 보니까. 그냥 어안이 벙벙해서, 정신이 없어서, 도리어 확신이 들었지 뭐야.  

백현이. 백현이 말이야. 민석아, 백현이는.  


  


  

"백현이, 마약하니?"  


  

"입 다물어."  


  


  

말을 끝마치기가 무섭게 낮게 가라앉은 찬열이의 목소리가 귓가를 울린다.   

아까처럼 눈물젖은 목소리가 아닌, 꽤나 강경한. 그런 목소리. 그리고 뒤어이 이어지는건, 더더욱 낮게 가라앉은 민석이의 목소리.   


  


  

"박찬열, 너보다 어른이야. 입 조심해."  


  

"형, 백현이는,"  


  


  

그리고 자리에서 일어선 나는,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나는, 쓸데없이 눈치만 빨라 써먹을데도 없을 나는.  

그냥 가만히 자리에서 일어설 수 밖에 없었다.  

내 움직임을 따라 시선을 움직여 나를 따라오는 찬열이의 눈을 바라보고 멍하니 생각에 잠겼다.   


  


  

내가 알아. 마약, 해 본적도 없고 하는 사람을 본 것도 이번이 처음이지만, 둘중에 하나지. 분명히 배웠어.   

억제, 아니면 흥분. 아니, 하나 더 있구나. 환각.  


  

하지만 환각은, 대마 아니면 LSD. 둘 다 주사 투입은 아니니까.  

그리고 백현이의 반응은, 흥분. 그리고, 백희를 찾아대는 이유는, 환시. 아니면 정신 혼동. 뭘까.   


  

환시라고 하기엔, 찬열이도, 세훈이도 알고 있는 백희는 그럼, 환시는 아닐거고. 그렇다면 정신혼동.  

흥분. 부작용은 정신 혼동. 주사로 투입하는 마약. 뭐가 있니. 뭐가 있었을까.  


  


  

아니. 아니다. 피해 망상. 그게 있었지.  

뭘까. 정신혼동. 피해 망상. 둘 다 비슷한데. 구분할 수 없어. 내가 할 수 있는게 아니야.  

남은게 뭘까. 생각해. 생각해야 해. 또 다른 증상. 뭐가 있니. 뭘까. 백현아. 백현아. 백현이.  


  

몸. 몸이 말랐었지. 비쩍. 심하게 말랐어. 첫날 본 그 몸은, 갈비뼈가 훤히 드러날 정도였어.   

하지만 마약중에, 살이 찌지 못하게 하는 부작용이 있는 마약은, 없는데. 없어. 모든 마약 중독 증세의 초기 증상인데. 백현이 정도로 심각하려면 그걸로 모자란데.  

그럼 또 말고. 살이 찌지 않을 이유. 아니, 살이 찌지 못할 이유. 비쩍 말라 비틀어진 것 마냥 그렇게 마를 이유.  


  


  

식욕. 식욕 감퇴.  


  


  

"백현이, 밥. 밥 먹어?"  


  

"미쳤으면 헛소리 하지말고,"  


  

"물어보잖아. 대답. 밥 먹어? 밥 먹냐구."  


  

"형사님,"  


  

"민석아. 말해줘. 백현이, 밥 잘 먹어? 밥 아니더라도 뭐든. 뭐든지."  


  

"아니, 안먹어요. 이틀에 한끼. 그것도 몇숟가락 겨우."  


  


  

본래 용도는 식욕 억제. 사용 방법은 경구, 주사, 코흡입. 하지만 백현이는 주사. 부작용은 환시, 피해망상. 그리고 가장 심한 경우엔, 사망.  


  

메스암페타민. 백현이는, 메스암페타민 중독이었다.  

그 이름을 말하면 모두가 아는, 모르는 자가 없는, 농짓거리의 재료로 쓰이기도 하는 것. 필로폰.  

일본 발음으로, 히로뽕  


  


  

-------------------------------------------------------------------------------------------------------------------------------------------------------------------------------  


  

[EXO/민석백현찬열경수세훈] 형사님 07 | 인스티즈  

  


  


  

글 올리는게 너무 오랜만이네요.   


  

정확하게 말을 드릴 순 없지만 글을 못 쓸 이유가 여기저기 너무 겹쳐 있어서 멘붕. 정신이 없었답니다.  


  


  

아무튼 독자님들. 오랜만에 만나서 반가워요!  

우리 이쁜 백현이...ㅎ  

우리 독자님들 궁금한 점들은 풀리셨나요! 그러셨으면 좋겠어요 두근두근!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모카입니다.
헐??? 백현이?? 헐?!!!!!!! 지금 백현이 약하는건가요?! 진짜? 개다가 히로뽕이라니!!! 음?! 그거 굉장히 악독한 약이라그러던데ㅠㅠㅜㅜ

9년 전
카르텔
모카님 안녕♡ 오랜만이예요ㅠㅜㅜㅜ
9년 전
독자2
어유... 짠해서 뭐라 해야할 지... 신알신와서 바로 왔는데 새로운 사실이 나타났어요. 지금 심경은 복잡하지만 형사님 속의 여주와 아이들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겠죠.. 다음화가 기다려집니다. 작가님 감사하고 항상 응원합니다! 하트으으
9년 전
카르텔
독자님도 하트으으
9년 전
독자3
헐 이거뭐에요....너무 무서워요.....제가전체적으로 어두운거싫어하는데 이건 진짜 재미있어요....다음화언제ㅜ나와요ㅠㅜㅡㅜ
9년 전
독자4
아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 마약중독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
헐....마약하는거야.....?백현아....마약하는거였니.....
9년 전
독자7
핫초코예요 아 소름돋아ㅠㅠㅠ백현이 왜 마약해? 아니 왜?ㅠㅠ다들 또 뭘 숨기고 있는거야ㅠㅠㅠ필로폰이라는 마약을 들어보긴했지만 그게 식욕감퇴에 정신혼동에 먹어야만 하는 이유가 있나ㅠㅠ
9년 전
카르텔
핫초코님 안녕하세요! 백현이의 뒷이야기는 쪼끔씩 쪼끔씩 다른 잉물들이랑 같이 나올거예요!
9년 전
독자8
아헐헐헐헐 설마설마했는데 백현이마약ㅠㅠㅠㅠ어디서 약을 구해가지고 약을했어 이것아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
아니었으면 좋겠는데... 약을 했군요, 한 번이 아닌 여러번을 해서 중독까지 되어 부작용치 일어나고 있고... 중단하면 더 위험해 지겠죠?
9년 전
독자10
준면맘
헐 작가님 오랜만아에여ㅠㅜㅜㅜ보고싶었어여ㅠㅠㅠ낑..
아..백현아아...마약싫어ㅠㅠㅠㅠ안도ㅐ..

9년 전
카르텔
준면맘님 오랜만이예요ㅜㅜㅜㅜㅠ엉엉ㅜㅜㅜㅜ백현이는 마약쟁이..ㅎ 필로폰 중독..?
9년 전
독자11
헐 대박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약이라니 ㅠㅠㅠ히로뽕이래니 ㅠㅠㅠ하지마 ㅠㅠ어쩌다가 그런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
필로폰...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
마마에요! 작가님.진짜 오랜만이네요 완전 기다렸어요ㅠㅠ 글이 정말 대박... 저렇게 딱 저런 필체 뭐라하지 아 그런 필체있는데 완전 제스타일이에요ㅠㅠ좀 추리하는듯이 딱딱 끊어서 쓴 그부분! 내용도 대박이고... 진짜 잘보고있어요ㅠㅠ
9년 전
카르텔
마마님 안녕하세요! 1인칭 주인공 시점은 처음이라 두근두근 어색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다행이예요!
9년 전
독자14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필로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 마약중독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죄송한데 브금제목좀 알수있을까요?
9년 전
카르텔
정확한 제목은 모르는데 영화 인터스텔라 ost로 사용된 곡이예요 찾아보시면 아마 나올거예요!
9년 전
독자15
감사해요!! 나의 미카엘ㄹ!!!! 사랑해!!!! 카르텔 사랑합니다!!!!!! 세상에 답글이라니!!!!!!
9년 전
카르텔
응????(당황 놀람) 미카엘이라니 뭐예요ㅋㅋㅋㅋㅋㅋ카르텔은 원래 답글쟁이인데 끙..
9년 전
독자16
헐....마약하는거야.....?백현아....마약하는거였니.....
9년 전
독자17
기화입니다. 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얼마만이야ㅠㅠㅠㅠ 보름만인가? 작가님 왜 이리 늦었어요 정마류ㅠㅠㅠ 기다렸잖아ㅠㅜㅠ 내가 얼마나 보고 싶었는지 알기나해요?ㅠㅠㅠ 그리고 백현이가 약을 하다니... 어떡해ㅠㅠㅠ 나중에 정말 최악의 경우까지 가는 건 아니겠죠?ㅠㅠㅠㅠㅠ 다음에는 빨리 와 줘요ㅠㅠㅠ 보고 싶어서 죽는 줄 알았습니다ㅠㅠㅠㅠㅠ
9년 전
카르텔
기화님 안녕하세요!ㅜㅜㅜㅠ평소에 텀이 짧아서 더 오래 된 것 같아요..ㅎ..ㅎ..ㅎ..ㅠㅜㅜㅜ여기저기 제정신이 아닌 일이 많아서 글 쓸 정신이 아니었어요ㅠㅜㅜ
9년 전
독자18
노트북이에요.....ㅠㅠㅠㅠㅠ 작가님 완전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 오랜만인데 오늘은 너무 무겁네요 분위기가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가 마약이라니.... 비밀이 풀리긴 했지만 괜시리 심각해지고 우울해지는게ㅠㅠㅠㅠㅠㅠㅠ 흐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은 또 어떤 비밀을 가지고 살아가는걸까요ㅠㅠㅠㅠㅠㅠ 진짜 복잡해요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카르텔
노트북님ㅠㅠㅜ오랜만이예요! 애들의 비밀은 조금씩 풀려나가겠죠!
9년 전
독자19
모라에요 와......작가님 대박....... 이번글 진짜 대박.... 와우....뭐라 해야할지 모를정도로 대박이에요
9년 전
카르텔
모라님 안녕! 오랜만이예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
죄송해요ㅠㅠ 아 작가님 이번글 진짜 대박이에요ㅠㅠ 글호흡조절이 진짜 대박 나도 머리가 어질어질한 느낌이에여ㅠㅠ
9년 전
카르텔
응??왜???왜요??? 내가 늦게왔는데왜미안해요ㅠㅜㅜㅜ
9년 전
독자31
그냥 뭔가 그래야 할거같앗어요....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
헐 ㅕ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
구금입니다ㅜㅜ아ㅜㅠ왜ㅜㅠ백현이가ㅜㅜ그런거를ㅜㅜㅠ점점더과거가궁금해지네요
9년 전
독자23
카르멘이에요!!
마약이라니?! 나니요?! 아니 마약하는건 그렇다 치고 중독 정도이면 몇살때 부터 한거여?! 마약은 또 어디서구하고 백현이 과거에 무슨일이있었길래 이 아이가 마약까지 한대? 박찬열은 왜 가만히있는대 애인이 마약하는데!! 과거편 매우 궁금하다....

9년 전
독자24
전에무슨일이있었기에마약을하고왜찬열이는백현이를감싸는걸까요...또세훈이는왜그러고경수랑민석이도왜그런행동을하는지...머리가안좋은저로써는추측조차할수가없네요ㅠㅠ쨋든잘읽고갑니다!!!이제점점감춰졌던것들이여주에의해풀릴것같아요!!감사합니다~~잘읽고가요~~
9년 전
독자25
대박...상상도못했던마약............마약이래....대박이다소름돋아다른아이들도궁음해진다
9년 전
독자26
제가암호닉을했었는지헷갈리네요ㅜㅜ했었다면순수에요!!!잘읽고갑니당작가님ㅎㅎ
9년 전
독자27
초코우유!
아..세상에...이럴수가... 정신병이라고만 생각했는데 더한걸 하고있네요...허허허..... ㅠㅠㅜㅜㅜㅜㅠㅠ왜 먹는걸까요... 가족때문에 그런건가...ㅜㅠㅠㅠㅜ 다음편도 기대되네요. 글 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28
헐 마약이라니......
저는 뭔가 자살기도의 방법으로
약을 많이먹은줄 알았는데
헙.. 훨씬심각하네요ㅠㅠ

9년 전
독자29
꽯뚧쐛뢟입니다!!여주 굉장히 똑똑하네요..눈치도 빠르고..그게 아마 여기로 온 이유가 아닐까요. 그 짤막한 시간에 그리 많은걸 캐치해내다니...
그나저나 마약이라니 저는 생각도 못한 전개네요. 앞으로 여주가 많이 곤란해질것같아요ㅠㅠ

9년 전
독자30
슈만슈밍두에요 헐...ㅁ..마약일줄이야...백현이만 하는건가요? 세훈이도...같이..? 마약은 민석이가 구해다주나.....찬열이역할을 뭐지...백현이를 제어하는건감...•_•뭐지!!!
9년 전
독자32
여리입니다! 마약이라니ㅍㅍㅍ퓨ㅠㅠㅠㅠ우리사랑둥이가 마약이라니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3
허니에요 으어 백현이가 마약이었다니ㅠㅜㅠㅜㅠㅜ요 며칠 바빠서 못들어왔는데 우어ㅠㅜㅠㅜㅠㅜ백현이 우뜩해요ㅠㅜㅠㅜ
9년 전
독자34
헐 그러거였어......와....우....생각을 하지 못 했네....그럼 다른 애들은 뭐지...어...와....
9년 전
독자35
눠 여주 추리히는거 너무멋있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핵간지.. 백현아 차라리 줄담배를펴
9년 전
독자36
작가님 ㅠㅠㅠㅠ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ㅜ 재밌어요ㅠㅜㅜㅜㅠㅠㅠ진짜 글잡에서 이렇게 재ㅣㅅ고 흥미로운 글을 본적이 없은데ㅜㅜㅜㅠ 더이상 연재는 안하시는건가요? 이 아이들의 결말고ㅓ 형사님의 행보가 너무 궁금해요ㅠㅠㅠㅠ다시 돌아와두세여ㅠㅠㅠㅠ엉엉
9년 전
카르텔
허억... 예전에 썼던 글들 훑어보다가 이걸 이제서야 봤네욥... ㅠㅠ 이것도 무려 1년전 댓글 ㅎㅎㅎ 잘 지내고 계시죱?! 제 글 많이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5 카르텔 11.29 17:5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8 카르텔 08.12 01:1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8 카르텔 08.08 01:0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9 카르텔 04.19 01:1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카르텔 04.19 01:0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8 카르텔 04.18 13:1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2 카르텔 02.21 15:57
엑소 [EXO/민석백현찬열경수세훈] 형사님 0747 카르텔 02.03 02:5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0 카르텔 01.20 19:59
엑소 [EXO/민석백현찬열경수세훈] 형사님 0663 카르텔 01.18 15:5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8 카르텔 01.14 23:08
엑소 [EXO/민석백현찬열경수세훈] 형사님 0541 카르텔 01.10 20:16
엑소 [EXO/민석백현찬열경수세훈] 형사님 0449 카르텔 01.06 16:1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8 카르텔 01.03 20:33
엑소 [EXO/민석백현찬열경수세훈] 형사님 0387 카르텔 01.01 02:41
엑소 [EXO/민석백현찬열경수세훈] 형사님 02129 카르텔 12.30 22:5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5 카르텔 12.29 21:5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 카르텔 12.26 12:5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6 카르텔 12.06 20:1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1 카르텔 11.29 00:5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9 카르텔 11.23 22:0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8 카르텔 11.19 23:2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2 카르텔 11.16 02:2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0 카르텔 11.01 01:4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9 카르텔 10.30 23:45
엑소 [EXO/민석준면찬열경수세훈] 인연(因緣)139 카르텔 10.25 23:0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9 카르텔 10.25 17:50
전체 인기글 l 안내
5/24 9:22 ~ 5/24 9: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