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엑소야 전체글ll조회 15754l 5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11 | 인스티즈

 

 

 

 

 

 

 

 

 

 

오늘은 약속대로 종인이와의....첫...(ㅇㅅㅁ)썰을 풀어볼까해.

 

1펀에서도 말했듯이 사귀고 2년되던 해에 종인이 생일날이었어.

 

우리는 뭐, 100일 200일 이런건 챙기지않고, 1년이나 2년이나 아니면 생일때만 챙겨주기로 협의(?)했단말이야.

그러다보니까 그런 기념일 챙겨주는날이 별로 없는거같았어.

대신 한번해줄때 엄청 거창하게 챙겨주는 스타일이었지..ㅇㅇ(물론내가)

 

그래서 그날도 여전히 종인이 생일 일주일 전부터 고민을 했었어. 사귀고 처음해에 맞는 생일때는 그냥 케이크 만들어주고 장문의 편지 밤새 써서 보여주고...

근데 매번 똑같은 걸 해줄수는 없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에 한번씩오는 생일인데 전이랑 똑같이 해주면 얼마나 싱겁겠어..

 

그래서 일주일동안 고민하다가 마땅한 아이디어가 떠오르질 않아서 오세훈한테 물어봤지.

역시 곤란할때는 오세훈이 딱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세훈))))))

 

 

 

 

" 야 오세훈. "

 

" 형 생일에 뭐 줄까 물어보려고? "

 

 

 

 

시발..귀신같은놈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갑작스럽게 정곡을 찔러서 멍하니 굳어있었는데, 오세훈이 날 보더니 니가 형에 대해서 말고 뭘 물어보겠냐. 라면서 고개 절래절래 흔들더랔ㅋㅋㅋㅋ

 

내가 눈 초롱초롱하게 뜨고 오세훈 쳐다보니까 귀찮다는듯이 내려다보고는 다시 자기 할일에 집중함...

김종인보다 어째 더 쿨내가 나는거같다..^^...

 

 

 

 

 

" 그냥 작년이랑 똑같이 재탕해. 뭘 고민하냐 그런걸. "

 

" 그래도ㅠㅠㅠㅠ똑같은거 해주면 좀 그렇잖아.. "

 

" 그럼 크루즈 한대 빌려서 같이 태평양 한바퀴 돌고오시던가요. "

 

" ... "

 

" 돈도 없으면서. "

 

 

 

 

 

나 돈없는거 나도 알아 새끼야...

 

오세훈말대로 다른 걸 다 떠나서 돈이없었어 돈이..

바로 코앞이 종인이 생일인데 당장 알바를 구할수도없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어쩌지 또 작년이랑 똑같은 걸 해줘야하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싶어서 책상에 고개 묻고 혼자 끙끙거리고있는데, 옆에서 오세훈이 한숨을 쉬는거야.

그래서 고개 들어보니까 오세훈이 뭔가 고민하고있는 표정이었어.

 

무슨얘기를 해줄까 싶어서 아까보다 눈 더 크게뜨고 오세훈 바라보니까 오세훈이 다시 한숨쉬면서 작게 중얼거리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내가 진짜 얘한테 이런 말 하게 될줄은 누가 알았겠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 엄청난 얘기를 하시려고...^^...

 

호기심 잔뜩 생겨서 의자 끌어다가 더 앞당겨앉고 책상위에 팔 올리고 꽃받침한다음에 오세훈 올려다보니까

처음엔 무슨 더러운걸봤다는듯 똥씹은 표정이었다가 다시 표정풀고 내 시선 피하면서 말을 하더라.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11 | 인스티즈

" 그, 있잖아. "

 

" 응. "

 

" 남자는 말이야. "

 

" 응. "

 

" 그.. 철저한 하반신 동물이거든? "

 

" 응... 응? "

 

" 그니까 내 말은... 종인이 형도 남자잖아? "

 

" ???? "

 

" 그니까.. 그. "

 

 

 

 

 와타시 지금 오세훈의 말을 1도 이해하지 못하겠습니다만..^^..

 

오세훈은 말을 계속 이어나가고있고, 그렇다고 못알아듣겠으니까 닥쳐. 이럴수는 없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멍하니 입벌리고 상황파악을하면서 오세훈을 쳐다봤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썅. 그니까 내말은. "

 

" ...?? "

 

" 야, 솔직히 2년이면 많이 참은 거 아니냐? "

 

" ...??? "

 

" 형 존나 보살이야. 너랑 헤어지면 바로 불국사 들어가도 되겠다. "

 

" ...?! "

 

" 니가 남자가 아니여서 모르나본데, 참는거 졸라 힘들어. 알아? 아마 똥참는것보다 힘들거다. "

 

 

 

 

 

뭐.. 뭘 참아?... 왠 보살...?

헐, 설마...

 

오세훈의 마지막 한마디에 뒤늦게야 상황파악이되서 얼굴이 화르륵 달아오르는거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는 무슨 이런소리를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렇지도않겤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 무, 무, 무슨..소리를 하는거야!! "

 

" 내가 틀린 말 한것도 아닌데, 뭐. "

 

" 야, 너 지, 진짜..!!! 무슨 그런 낯뜨거운 말을 신성한 학교 휴게실에서!!! "

 

 

 

 

 괜히 나 혼자 부끄러워져서 오세훈 팔 퍽퍽 때리니까 오세훈이 아 그러면 왜 물어보는데!! 라고 짜증을내는데,

아니 누가 그런(?)말 해달라고했냐고요...오세훈개새끼야...

 

오세훈은 내 반응이 웃긴건지 재밌는건지 짜증내다가도 계속 실실쪼개는데 너무 괘씸한거얔ㅋㅋㅋㅋㅋㅋ누구는 얼굴터지기 일보직전인데..

 

 

 

 

 

" 아무튼, 사람 생명이걸린 문제다 이건. "

 

" ...야 오세훈!!! "

 

" 이제는 허락해줄 때도 됐지 않았냐? "

 

" 무...뭘 허락해!! 얘가 미쳤나봐 진짜!! "

" 아무튼 잘 생각해봐. 난 약속이 있어서. "

 

 

 

 

 

나한테 엄청난 혼란을 뜬금없이 선사해주시고 쿨하게 휴게실을 나가버리는 오세훈 등에다가 엿 몇번 날려주고나서 그대로 책상에 엎어졌어.

 

솔직히 오세훈말이 맞는거같기도..

사귄지 2년이나 됐는데, 이때동안 키스이상으로 해본적이 없단말이야..

뭐 소설이나.. 이런대 처럼 종인이 손이 위로 올라오지도 않고. 그냥 딱 키스만 하고 다시 원래대로 돌아오고, 그랬었어 우리는.

 

근데 나는 그걸 아무렇지않게 생각하고 있었던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미쳤지..

종인이는 종인이 나름 엄청 최선을 다해서 참고있었던거였잖아...

종인이가 그거에 대해서는 아무말도 안하길래 당연히 몰랐지...

 

오세훈 말 듣고보니까 생각난게 있는데, 종인이가 항상 키스할때는 주먹을 꽉 쥐고 한단말이야..?

설마 그게...

 

 

 

 

" 아!!!!!진짜!!!!ㅠㅠㅠㅠㅠ"

 

 

 

 

종인이한테 진짜 미안한거있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자가 참는건 힘들다는 건 잘 알고있었지만... 그런 고통을 종인이도 겪고있었다니...꿈에도몰랐지..

 

나도 이제 성인이고, 언젠가는 하겠지, 하겠지 하고 가끔 생각을 하긴하는데, 갑자기 이렇게 훅 와닿으니까 뭔가 갑자기 무서워지기도 하고...

 내가 종인이를 믿지 않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누구든 처음이란게 두렵고 그런거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어떻게 해야할지몰라서 애꿎은 오세훈만 속으로 씹고있는데, 갑자기 휴대폰이 울려서 봤더니 종인이한테서 전화가온거야.

 

원래라면 아무렇지도않게 받았을텐데, 오세훈한테 그런말을 듣고나니까 왠지 받기 무서워지는거있지..

 

그래서 폰 붙잡고 몇번 심호흡하다가 목도한번 가다듬고 통화버튼을 눌렀어..

 

 

 

 

 

" ..여보세요. "

 

- 왜 이렇게 전화를 늦게받아. 수업중이야?

 

" 아, 아니 잠깐.. 뭐 좀 하느라고.. "

 

- 목소리가 왜 그래. 어디아파?

 

 

 

 

 

최대한 차분하게 목소리내려고 노력했는데 떨리는게 느껴졌나봐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이러냐고 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인이 목소리 들으니까 왠지 더 떨리는것같고 얼굴도 더 빨개지는 것 같고... 영상통화가 아닌걸 다행이였다고 생각이들었어..

 

 

 

 

 

 

" 아, 아니야!! 나 안 아파. 걱정 안 해도 돼! "

 

- ...그래, 아니면 됐어.

 

" ...으응. "

 

- 나 내일 촬영 일찍 끝나는데, 만날래?

 

" 어어?!?? "

 

 

 

 

 나 진심 거짓말 하나도안하고 바보같이 말해버렸던거같아..

종인이도 내 반응에 당황했는지 아무말도없고, 그냥 만나서 데이트나 하자는 평범한 얘긴데, 왜때문에 또 부끄러워지는건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아..저기, 그게... "

 

- 응.

 

" 미안해, 내일 누구 좀 만나야해서... "

 

 

 

 

 

 

그래서 나도모르게 거짓말을 해버린거있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레기 진심 뇌속에는 뭐가들었는지..

 

하루종일 학교아니면 집만 왔다갔다 거리면서 하루하루 잉여롭게 생활하는 내가 갑자기 누굴만나긴 누굴만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톱 깨물면서 종인이 대답을 기다리고있었는데 계속 아무말 없다가 축 가라앉은 목소리로 말하더라.

 

 

 

 

- ...그래, 그럼 어쩔 수 없지 뭐.

 

" ...미안해, 종인아. "

 

- 아니야. 나 촬영 들어간다.

 

" ..응, 문자할게. "

 

 

 

 

 

종인이의 전화를 끊고 다시 책상에 엎어졌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데 생각해보니까 종인이는 왠만하면 먼저 데이트하자는 말을 잘 안한단말이야. 항상 내가 가자고하면 알겠다면서 금방금방 따라와주고...

종인이도 서운하겠지... 나름 용기내서 먼저 데이트하자고 한거같던데...

 

그래도 오세훈 그 개자식때문에 종인이 얼굴을 못보겠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 목소리만들어도 이렇게 부끄러운데, 만난다면 내가 어떨지 안봐도 비디오였으니까...

 

그렇게 일주일동안 종인이를 피해다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내가 무슨생각으로 피해다녔는지 몰라...★

 

이런저런 핑계 다 대면서 종인이를 피해다니니까 종인이 생일날이 다가온거야....

그 일주일동안 종인이도 어느정도는 눈치챈거같았어. 내가 자기를 피해다니고있다는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종인이랑 나랑은 한 3일정도 연락이 뚝 끊겼던거같아..

 

생일날에도 이렇게 피한다면 종인이도 완전 가만안있을거같아서.. 그냥 눈 딱감고 종인이집으로 찾아갔지.

 

종인이 집 문앞에서 심호흡만 백번했을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단에 앉아있다가, 엉덩이가 시려워지길래 뭐 마려운 강아지마냥 문 앞에서 왔다갔다 거리다가 에라 모르겠다하고 초인종을 누르려는 순간에,

뒤에서 낯익은 목소리가 들려오는거야.

 

 

 

 

" ...여기서 뭐해? "

 

 

 

 

누구겠어 당연히 종인이였지.....

 

그때가 한 저녁10시쯤이였을거야. 종인이는 운동 갔다가 오는건지 운동복 차림이더라고..

 

거의 일주일만에 보는 종인이 얼굴이지만 반가움보다는 부끄러움이 더 컸엌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뭐 훔치다가 걸린사람마냥 안절부절 못하고있을떄 종인이가 한숨 푹 쉬면서 현관 도어락을 푸는거야.

 

 

 

 

 

" ...일단 들어가자. "

 

" ... "

 

" 들어가서 얘기해. "

 

 

 

 

 

 

도망치고싶은 마음은 굴뚝같았지만... 분위기상 그럴수도없어서 울며겨자먹기로 종인이 집으로 들어섰어.

 

가끔씩 왔다가가는곳인데도 그날따라 왜 이렇게 종인이 집안이 낯선건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들어가지도 못하고 나가지도못하고 혼자 신발장에 서서 신발도못벗고 우물쭈물 거리고있는데, 종인이가 뒤 돌아보더니 다시 한숨쉬면서 머리를 거칠게 쓸어넘기는거야.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11 | 인스티즈

" 야. "

 

" ... "

 

" 나 너한테 뭐 잘못한거 있어? "

 

" ... "

 

" 왜 그러는데, 너. "

 

" ... "

 

" 나 왜 피하냐고. 답답해서 죽을거같아 지금. "

 

 

 

 

 

그런게아니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고싶은말은 엄청많은데 입이 떨어지지 않는거야..

지금 종인이가 나를 오해하고있는거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부터 말해야할지 감이 안잡혀서 바닥만 보고있었는데 갑자기 종인이가 목소리 확 가라앉히더니, 야. 라고 부르는거야.

무서워서 고개를 천천히 드니까 종인이가 약간 허탈한? 표정을 짓고있더라고..

 

 

 

 

 

" 너 혹시. "

 

" ... "

 

" 권태기냐? "

 

 

 

 

 ...상황이 점점 심각해지고있었지.

 

 

 

 

 

 

" 아님 다른 남자라도 생겼어? "

 

" ...아니, 그런게아니라.. "

 

" 헤어지자고 말하려고 여기까지 찾아온거야? "

 

 

 

 

 

내가 여기서 사실대로 얘기 안하면 종인이는 종인이대로 엄청난 오해를 하고있을거고.. 몇번을 봤어도 도저히 익숙해지지 않은 저 무서운표정을 계속 하고있을거아니야..

 

이대로있다간 나나 종인이나 상황이 안 좋아질거같아서, 고개는 여전히 밑으로 처박은채로 입을 뗐어.

 

 

 

 

 

 

" ...사실 일주일 전에, 세훈이랑 얘기를 하다가.. "

 

" 응. "

 

" 너 얘기가 나왔어..근데.. "

 

" 응. "

 

" 내용이.. 이상해서...아, 진짜.. "

 

" 뭐라고 했는데. "

 

 

 

 

 

최대한 돌려서 말한거같았는데 종인이가 중요한것만 똑바로 얘기하라는것같이 말하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미 엎질러진물이기도하고, 또 거짓말을 했다간 후폭풍이 두려워서 그냥 눈 딱감고 사실대로 말해줬어.

 

 

 

 

 

 

" ...그니까, 그.. 2년이면.. 많이 참은거..같다고.. "

 

" ...? "

 

" 남자가..참는게 많이 힘든거라고...막.. "

 

" ...무슨 소리를 하는거야. "

 

" ..아 그니까!! 2년이면 많이 참은거라고 이제는 허락해 줄 때도 됐지 않았녜!! "

 

 

 

 

 

 내가 말을 마치자마자 종인이 눈이 점점 커지기 시작한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말해놓고 또 민망해져서 다시 바닥보고 있고, 종인이는 당황해서 말문이 턱 막힌거같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몇분의 정적끝에 종인이가 갑자기 풉 하고 웃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놀라서 고개 들어보니까 종인이가 진짜 미치겠다는 얼굴로 웃고있는거있지...

 

 

 

 

 

 

" 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미치겠다. "

 

" ... "

 

" 그거 때문에 일주일동안 나 피한거야? "

 

" ... "

 

" 진짜 어떡하지 얘를ㅋㅋㅋㅋㅋㅋ "

 

 

 

 

 

이러고선 또 깔깔대면서 웃고... 괘씸해져서 종인이를 째려보니까 종인이가 대뜸 나를 안아주는거야.

 

 

 

 

 " 너 말, 조금 위험하게 해석해도 돼? "

 

" ... "

 

" 아, 그렇게 해석하니까 더 참기 힘들어지는 거 같아. "

 

" ... "

 

" 근데 나는 너 아껴주고싶어. "

 

" ... "

 

" 그니까 빨리 집에 가. 더 위험해지기 전에. "

 

 

 

 

 

갑자기 종인이가 현관문을 열어주면서 나가라는거야.. 참기 힘들어진다면서...

 

거기에 또 감동해서 가슴이 뭉클해지는거있지.. 아 종인이가 이렇게 나를 아껴주는구나. 하면서.

 

근데 어짜피 한번 겪어야될일이고, 내가 종인이를 안 믿는것도아닌데. 게다가 그때는 종인이 생일이였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대로 가버리면 생일은 그냥 허무하게 지나는거잖아... 종인이도 약간 기대하고 있던거 같았는데...

 

조금 무섭기는 했지만 나는 종인이를 믿으니까 후회는 절대 없을거라고 확신이들었지.

 

종인이가 잘 가라면서 현관문을 닫으려고 하는 순간에 내가 다시 종인이 집으로 뛰어들어와서 종인이를 와락 안아버렸어.

 

종인이가 갑자기 이러는 내 모습에 당황한건지 안기기만 한 상태로 팔은 허공에서 어쩔 줄 몰라하고있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종인아, 나는 너 믿어. "

 

" ...야, "

 

" 그니까 이제 안 참아도 돼. "

 

" ...이러지마, 나 진ㅉ, "

 

" 후회 안할거야. 절대로. "

 

 

 

 

 

종인이가 나 자꾸 밀어내는 거 같길래 반대로 허리를 꽉 끌어안았어.

그래도 자꾸 종인이가 안됀다면서 중얼거리는거야. 그래서 내가 먼저 고개들어서 종인이 입에 쪽 입을 맞췄어.

 

내가 입 맞추니까 종인이가 내 어깨를 덥썩 잡아버리는거야.

좀 세게 잡는거같아서 아프기도했는데 그런거는 안중에도 없었지.

 

 

 

 

 

" ..마지막으로 물을게. 더 이상 못 참을 거 같아서 그래. "

 

" ... "

 

" 안 갈거야? "

 

" ..응, 안가. "

 

 

 

 

 

 

종인이가 내가 안가겠다고 고개 끄덕이자마자 바로 고개 숙여서 입을 맞췄어.

그리고 키스하면서 침실로 향하는데 내가 그때 할수있었던건 그냥 떨어지지않게 다리로 종인이 허리를 꽉 감은것뿐이었지.

 

 

 

 

 

 

 

 

 

 

 

 

 

 

 

 

 

 

 

 

 

 

 

 

 


암호닉

가가갸갸 / 가그린 / 가라큥 / 가란 / 경수뿌염 / 기화 / 고구마 / 근카누 / 김떡순 / 까만애기 / 꾸끄렁 / 꾸미

꿍디꿍디 / 뀨 / 뀨르잼 / 꽯뚧쇏뢟 / 나비소녀 / 냐냐 / 노래하는고양이 / 노트북 / 니니 / 뉘집아들이세훈 /

다봉 / 대추나무 / 도라애몽 / 됴꼬마 / 됴롱 / 드래곤머니 / 드행 / 딱풀 / 딸기요정 / 러블리 / 리보스 / 마마 /

모라 / 모카 / 무민 / 뭉이 / 미니횽 / 민속만두밀면 / 밀크 / 보밍 / 비틀즈 / 빈이 / 배큐니 / 베가 / 베이비파우더 /

뿌요를개로피자 / 사리 / 사랑해요 / 세균맨 / 세젤빛 / 수덕 / 순영 / 슈듯슈듯 / 슈사자 / 슈랑 / 스폰지밥 / 시계/ 스누피 /

시카고걸 / 아가야 / 아저씨 / 알찬열매 / 연꽃 / 열매피자 / 오지배 / 우리니니 / 원주민 / 애니 / 엑독방 / 요거트 /

요맘떼 / 유갓더롱넘버 / 이꽃은조화야 / 이런저런며니 / 장미 / 재간둥이 / 제이 / 제인/ 종대찡찡이 / 종인아 / 종인이뿌염 /

준나드요정 / 준면맘 / 지니 / 지블리 / 징지잉 / 짜요짜요/ 짝짝 /쮸쀼쮸쀼 / 찡찡/ 첫눈 / 초록사과 /초코칩 / 츄파츕스 / 츕스 /

코끼리 / 크헹 / 트윙글 / 포도가시 / 퐁당스 / 핫초코 / 혀니콤포 / 현보싶 / 해피 / 행쇼 / 호두 / 홍시야 / 훈훈 / 힘찬이

 

 

 

안녕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저번편에서 이번편은 불맠이라고 했었는데,

신알신 뜨자마자 달려왔더니 불마크가 안달려있어서 많이 당황하셨죠...

실수로 못 단거아닙니다ㅠㅠㅠㅠㅠㅠ 분량조절실패로 다음편이나 되서야 완벽한 불마크가 될거같아요..

기대하셨던 분들 너무죄송합니다...(숨는다)

 

그리고 생각했던거보다 암호닉을 많이 신청해주셔서 정말 놀랐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확히 111분이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감사합니다..

이런 허접한글에 댓글도남겨주시고 초록글도 올려주시고 암호닉도 100분넘게신청해주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영광입니다흨흨규규ㅠ귴ㄱ

 

암호닉 신청해주시는건 너무 감사해요. 하지만 당분간은 받지 않을게요ㅠㅠㅠㅠㅠ 조만간 다시 받겠습니다ㅠㅠ

 

아 그리고 다음편은 꽤 빠르게 올라올듯해요. 분량조절하느라 이미 반은 써있는 상태라서.. 제 메모장에 모셔다두었습니다..ㅎ

 

항상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 첫댓
9년 전
독자3
헐ㅠㅜㅜㅠ첫댓이라니 친구들하고 카페있다가 알람떠서 이어폰끼고 읽었는데 진짜ㅠㅜㅜㅠ좋아서 광대가 안내려와요ㅜㅠㅜ작ㄱ가님 짱..☆ 진짜 기다렸어요ㅠㅜㅠ종인이도 귀엽고 여주도 귀여워요..하..심쿵
9년 전
독자2
ㅠㅠ초록사과
9년 전
독자8
으아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설레기 있기 없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아니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 오세훈 진짜 직궄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해주는 남자 어딨어요 흐엥 다음편..후후..ㅎ
9년 전
독자4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김종인 보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
유후 ~~~~~~~~~~ 녀썩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음편이 참 기대되네요 얼른와요
9년 전
독자6
다음편 정말기대되네요!!!!!!!!!ㅎㅎㅎㅎㅎㅎㅎ
이번편도 워후였는데 다음편은.....ㅎㅎㅎㅎㅎㅎ기다릴게요! ㅎㅎㅎㅎ

9년 전
독자7
징지잉 종인이많이참앗죠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려2년이나 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완전기대요ㅎㅎㅎ
9년 전
독자9
ㅎ하핳ㅎㅎ헣허무튼담편기재할께욤ㅁㅁㅎ힣ㅎㅎ
9년 전
독자10
종이닠ㅋㅋㅋㅋㅌㅋㅎㅎㅎㅎㅎㅇㅅㅁ... 다음편이 매우기다려집니당ㅋㅋㅋ^^..ㅎㅅㅎ
9년 전
독자11
이런저런며니에요!!!!ㅋㅋㅋㅋㅋㅋㅋ여주도 귀엽고 세훈이도 귀엽고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는 멋져ㅠㅠㅠㅠㅠㅠㅠ끝까지 아껴주는 것봐ㅠㅠㅠㅠㅠ그럼 다음 편은 이제 ㅂ..불..ㅁㅏ크ㅎㅎㅎㅎㅎ기대하고 있을게욯ㅎㅎㅎ종인이는 그 때도 다정다정하고 아껴줄 것 같아요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65.129
하핳.....종인이 많이참았죻ㅎㅎㅎㅎㅎㅎ(ㅇㅅㅁ) 다다음편 기다릴게요!!!!!!!!!!!!!!!!!
9년 전
독자12
ㅠㅜㅜㅜㅠㅠㅠㅜㅜㅜ왛ㅎㅎ..ㅎ다음편빨리보고싶어요!ㅜㅜㅠㅠㅠㅜㅜ워후진짜ㅜㅠㅠ기다리고있을께요..ㅎ!!
9년 전
독자13
헐 헐 ㅠㅠㅜ너어떡해요ㅠㅠㅜㅜㅜ존이니ㅜㅜㅜㅜ종이나ㅜㅜㅜㅜ 완전 2년이면 보살이네여ㅠㅠㅠ 종인이 ㅠㅜㅜㅜ설레요♥으아아아 모델 종인이ㅜㅜ
9년 전
독자14
아가야에요!!! 우어어아 다음편은... ㅇㅅㅁ? ㅂㅁㅋ? ...아 작가님 완전 ♥합니다!!! 우리 종인이.. 보살이네 ㅠㅠ
9년 전
독자15
베가!!
우어어어ㅠㅜㅜㅠㅠㅠ뭐야뭐야 세후니('◇‘)너어~ ㅋㅋㅋㅋㅋㅋㅋ음란마귀돋는다 종인이는ㅇ세훈이에게 감사해야겠네욕ㄷㅋㅋㅋ

9년 전
독자16
세균맨!!
9년 전
독자17
음란마귀 오~~세~~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가 피해다닐때 얼마나 애가타고 걱정됐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뭐가 ㅇㅅㅁ하면서도 달달설레구리한 이번편 느낌 뭔가 제 취향저격 탕탕~! 다음편 기대하고 있겠습니다..흐흐흐흫..!
9년 전
독자18
기화입니다. 으앙!!!!!!!! 이게 얼마만이야!!!!! 종인이 2년이나 참았다니ㅠㅠㅠㅠ 보살이다 보살 김보살ㅋㅋㅋㅋㅋㅋ 저 이번 편 불맠인 줄알고 흐흐흫 하고 들어왔는데ㅠㅠㅠㅠㅠㅠ 아니라니ㅠㅠㅠㅠㅠㅠ 이제 가면 언제 오나ㅠㅠㅠㅠㅠ 5일을 기다렸는데 또 5일을 기다려야 하는건 아니겠죠?ㅠㅠㅠㅠㅠㅠ 이번엔 빨리 들고 와 주세요ㅠㅠㅠㅠㅠ 기화 애탑니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
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 멋있어욮ㅍ퓨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
뭉이에욯ㅎㅎㅎㅎ
ㅎㅎㅎㅎ드디어ㅎㅎㅎㅎㅎㅎ기대된다ㅎㅎㅎㅎ글 올라오면 집에서 조용히 이불뒤집어 쓰고 봐야즹ㅎㅎㅎ우리ㅜ종인이가 많이 참고있었구나ㅠㅠㅠㅠ오구오구 내새끼ㅠㅠㅠ

9년 전
독자21
나 무지 일찍왔다고 생각했는데....이렇개 밀려있. ....ㅋㅋㅋㅋㅋ오눌도 재미있었어요ㅋㅋ잘보고 갑니당♡♡♡
9년 전
독자22
아 김종인ㅜㅜ왜 이렇게 설레게 해ㅜㅜㅜㅜ나도 저런 남자ㅜㅜㅜ엉어엉어ㅜㅜㅜㅞ
9년 전
독자23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으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
재간둥이예요!!!학교갔다왔더니 글이 딱!!!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ㅎ 담편 기대하고 있을께요!!!!이번글도 잘 봤습니당♥
9년 전
독자25
나비소녀입니다!!오아아앙아아아ㅏ아아아이제 드디어 드디어!!!다음편 기대할게요!!!!!작가님 사랑해요!!!
9년 전
독자26
종인이ㅠㅠㅠㅠㅠㅠㅠ 그럼다음편에는불맠을볼수잇는거죠ㅎㅎㅎㅎㅎ 기대할게요!!
9년 전
독자27
워후! 불맠이라닣흐힣ㅎ흐힣히힣ㅎ힣흫 여주와종인이의불맠을응원합니다
9년 전
독자28
커ㅡ쿠커커쿠커킄커아오오아아어떡하지...종인이너무설레잔아!!!!!!!ㅠㅠㅠㅠㅠㅠㅠ얼른불맠불맠
9년 전
독자29
다음을 기다리며 다음에는 음란마귀를 꺼내서 올께요!!!!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0
으왓!!!!!!!!!!!!!!!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너무 귀엽습니당
설레요 완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종인 니니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일세

9년 전
비회원43.43
퐁당스// ㅎㅠㅠㅠㅠㅠㅠ세훈아니가 일하나 제대로터뜨려주는건 맞는데..훈아 나는..비회원이야...그러면..(ㅋ) 죄송해요 작가님 전 다다음화에나 뵐수있을것같네요.. 어쨌든..이커플이 무뚝뚝한것같았던 종인이를 이끌고 이정도의 진도까지 나갔다는 것에 의의를 둘게요..ㅎㅎ
9년 전
독자31
크헹입니다 워우..과정도 좋죻ㅎㅎㅎ
9년 전
비회원14.220
몇 초 전 올라온 따끈따끈한 글을 읽다니 으으ㅜㅜㅜㅜㅜㅜ 비회원이라 불맠 못보는게 슬프네요
9년 전
독자32
오세훈ㅋㅋㅋㅋㅋㅋㅋ돌직구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인ㅠㅠㅜㅜㅜㅜㅜ완전멋있어ㅠㅠㅠㅠ담편 기대하고 올게요ㅎㅎ
9년 전
독자33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김종이뉴ㅠㅠㅠㅠ다음편에 흐불맠 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4
아 작가님ㅠㅠㅜㅠㅠ많이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근데 일케끝내시면 저 말라죽으라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빨리 오셔야되요ㅠㅠㅠㅠ기다릴께요오오오옹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5
꺄어어아아아아 종인아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 윽 심장어택... 그나저나 종인이는 참 다정한 남자 같아요ㅜㅜ 행복...
9년 전
독자36
으어어ㅝㅓ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ㅠ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와대박ㅠㅠㅜㅠㅠㅠ진짜ㅠㅠㅠㅠㅜㅜㅠ작가님 이렇게 끊기있습니까...ㅠㅠㅜㅠㅠㅜㅠㅠㅠ다음편 엄청 기다리고있어요!!!!!! 빨리오세야
9년 전
비회원132.26
꾸미입니다!!!아 완전설레요...... 나도 종인이같은 남자친구.....ㅠㅠㅠㅠㅠㅠ 잘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37
헐 오랜만이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인이랑 여주...ㅎㅎㅎㅎㅎ 행쇼!!!
9년 전
독자38
헐헐 대박 여기서 끊으면 어떡해요ㅠㅠ
9년 전
비회원28.54
우ㅏ후!!!!!종인이너무다정해여ㅠㅠㅠ근데다음편불맠이라니ㅠㅠㅜㅠㅠ비회원은웁니다..★☆
9년 전
독자39
헐헐종인아핰랔다음편엄청기대하고오겠습니다보는내내미소가떠나질안ㄹ네옇ㅎㅎㄹㄹ
9년 전
독자40
아 완전 감질맛나요ㅠㅠㅠㅠㅠ 너무 설레ㅠㅠㅠㅠ 종인이가 아 미치겠다하는 그 표정이 상상이 가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41
꿍디꿍디에여! 으허헣 이런 부끄럼열매를 과다섭취한 기분ㅋㅋㅋㄱ이히히 다음편ㅈ불맠 오예!
9년 전
비회원201.207
비회원버젼도...작가님비회원들 구원좀해주세요..(아련)너무재밋잔아요..이러지마요....사랑해요....(급고백)비회원들구원좀해세요...(울먹)♥♥
9년 전
독자42
ㅜㅜㅠㅠㅠㅠ빨리오세여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내불마큐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44
아저씨
와우 이제다음편은 불!!!!!맠!!!!!!!! 종인아 고생했어ㅎㅎㅎ

9년 전
독자45
흐악흐악불막!!!불막이달린다음편이시급합니다!!!!!!!!!!!!!
9년 전
독자46
아이고 김종인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은 뭐저렇게 이쁘게 하는지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7
모카입니다.
오오오!!!!!! 불마크!!!! 저 엄청 기대할거에요!! 다음!! 게다가 분량조절 실패라니ㅠㅜㅜㅜ엄청많아는거죠??ㅠㅠㅜ 기대감 증폭됩니다 지금!!

9년 전
독자48
아니 아.. 아니, 아..... 아... 아니, 자.. 작가님.. 아..... 아........ (현기증에몸져눕는다) 아..... 아........ 작가님...........
9년 전
독자49
훈훈입니당ㅠㅜㅠㅠㅠ너무설레자나여어으아아아아으아앙아으앙
9년 전
독자50
경수뿌염이에요 빨리 담편.... 구ㅜㅇ금해..핡
9년 전
독자51
뀨입니다! 악ㅜㅜㅜㅜ솔직히 불맠ㅎㅎ기대했는뎅ㅎㅎ다음편에 더 기대하겠습니다ㅋㅋㄱㅋㅋ둘이 너무 잘어울려요ㅜㅜㅜㅜ제가 다 행복합니다ㅜㅜ
9년 전
독자52
모라에요 작가님ㅋㅋㅋㅋ 아....진짜 종인이니까 멋잇는거지 내남친이엇으면 멱살 잡혓어요ㅎㅎㅎㅎ 어디서 헤어지잔말이 불쑥불쑥 나와...ㅋㅋㅋㅋㅋ 담주에 불맠이라니까 봐주는거다...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3
그런고퀄의글이라면 느려도 괜찬아요!
9년 전
독자54
아ㅜㅠㅠㅠㅠㅜㅜㅠㅠㅠ 여기서 끊기다니ㅠㅠㅠ
9년 전
독자55
미니횽
ㅇㅅㅁ썰이라 엄청 기대했지만 다음편...ㄸㄹㄹ 근데 괜찮아요 분위기만으로는 지금 벌써 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오세훈ㅋㅋㅋㅋㅋㅋㅋ 말 한번 잘했네 2년이면 엄청나지ㅎ

9년 전
독자56
도라에몽이에여ㅜㅜㅜㅜ하 기대기대기대기댜기대기대되여
9년 전
독자57
ㅠㅠㅠㅠ여주 너무귀엽드ㅠㅠㅠㅠㅠ다음편기다할께요
9년 전
독자58
헐 ㅠㅠㅠㅠㅠㅠ 얼른 다음편 ㅠㅠㅠ 다음편이 시급합니다 ㅠㅠ
9년 전
독자59
작가님 메모장에 있는 글 어서 빨리 보고싶네요..하하하하하하 역시 친구 오세훈이 짱이시다!! 종인이가 세훈이한테 술이라도 사야겠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0
코끼리
후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조니니와의.불맠만 남았나옇ㅎ><

9년 전
비회원97.218
워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 ㅜ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은 불맠이죠? 비회원은웁니다 우럭
9년 전
독자61
허.헐... 불맠..! 세상에나ㅠㅠㅠㅠㅠㅠ보살김조니뉴ㅠㅠㅠㅠ
9년 전
독자62
ㅠㅠㅠㅠㅠ김종인보살#ㅠㅠㅠㅠ♥
9년 전
독자63
안녕하세요작가님!!!!까만애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번에 아뭔데아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ㅎ조흠...너무좋다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기대할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4
하 작가님 ㅈ 지금 심장이 터졌으니까 빨리 종인이불러주세여 ㅇㅇ 다음편이..급...급해여!
9년 전
독자65
연꽃
워~~~~~후~~~ 다음화가 시급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김종인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6
오늘은 박력종인+자상종인이네요ㅠㅠㅠㅠㅠ완전 설렙니다ㅠㅠㅠㅠ아 종인아ㅠㅠㅠㅠ정말 완전 설레요ㅠㅠㅠ
9년 전
독자67
하....다음편이빨리나오길빌며ㅕㅕㅕㅕ....⭐️
9년 전
독자68
연꽃
워~~~~~후~~~ 다음화가 시급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김종인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9
작가님 슈듯슈듯이에요ㅠㅠㅠㅠㅜㅠㅠ와대박..ㅠㅠㅠ?종인아ㅜㅜㅜ내가많이 사랑한다ㅠㅠㅜㅜ진짜ㅜㅜㅜㅜㅜ이럴수가ㅜㅜㅜ담푠이 기대대여ㅠㅠㅠㅡㄱ야ㅓ구으거야걱어라ㅏㄹ어우ㅠㅇ 하진ㅁ 담푠은 완벽한 불맠이라니 작가님 사랑합니다 진짜 오랜만이라서ㅠㅜㅜ너무반가워서 후다닥왔어여!!!!!!!!!!!!!!!그래도 늦었지만 오늘도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짱짱
9년 전
독자70
찡찡이에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담편?ㅇㅅ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눌겁나설렌닼ㅋㅋ큐ㅠㅠㅠㅠㅠㅠ오세훈너이녀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착한일하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1
으어...종인이진짜설레네여...ㅜㅜ여주도귀엽고ㅜㅜㅜㅜㅜㅠㅡ흑흑다음편이시급해여ㅜㅜㅜ
9년 전
독자72
종인이 진짜 보살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기대할게욯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73
헐 신알신 왜 안떴지 리보스에여 헐 신알신이너무했네 헐 불맠!!!워!!!!!후!!!!!!오세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세후닝~거마웡~^^(찡긋★) 종인이 멋있어ㅠㅠㅠㅠㅜㅠㅠㅜ
9년 전
독자74
헐ㅠㅠㅠㅠ김종인설레쥬금ㅠㅠㅠㅠㅠㅠ달달해죽겠네ㅠㅠ여주도귀엽다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5
워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기대되네여ㅜㅜㅜㅠ ㅜ종인아ㅜㅜㅜ ㅜㅜ
9년 전
독자76
초칩
헐........세훈이짤 진짜 완전 몰입도 백퍼센트!!!!!아니 천퍼센트에욬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세훈이가 한건했네요ㅠㅠㅠ아 종인이 얼굴 아른거려ㅠㅠㅠㅠㅠ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77
아왜여기서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78
어휴 ㅠㅠㅠㅠ종인이 박력 ㅠㅠㅠㅠ다음편 유ㅓ후 기대대요 사랑해 종인앟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79
헐헐헐 대박설렌다하하핳핳하하ㅏ!!!
9년 전
독자80
아ㅠㅠㅠㅠㅠㅠ 종인이가 많이참았지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 보살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세훈ㅋㅋㅋㅋㅋㅋ 2년이면많이참았짘ㅋㅋㅋㅋㅋㅋㅋ세훈아 잘했엌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 설레 ㅠㅠㅠㅠㅠㅠㅠ 아껴주고싶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편기대된닼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1
헐 종이니ㅠㅠㅠ박력ㅠㅠㅠㅠㅠㅠ반하겠어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2
헐 김종인 진짜 넌 정말 별루다 내맘의 별루..........★ 작가님 정말 이런내용으로 쓰시면 오예에요!!! 오예 정마류ㅠㅠㅠㅠㅠㅠ 너무 설레자나요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작가님
9년 전
독자83
워후 다음편이 시급합니다 !!! ㅜㅜ 종인아 ㅜㅜㅡㅜ드디어ㅓㅜㅜㅜㅡㅜㅡ다음편!!!!!
9년 전
독자84
언제오세요?ㅠㅠㅠㅠ 현기증
9년 전
독자85
와우ㅜㅜㅜㅜㅜㅜ다음편을기대할게요작가님!!!!!!!!!!!-오늘종인이너무설레네요ㅜㅜㅜ...♡
9년 전
독자86
핫초코예요ㅇㅎㅎㅎ 이거 다음편이 정말 기대되는군여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인이가 얼마나 웃겼을까ㅋㅋㅋㅋㅋ 세훈이가 해준말때문에 일주일동안 피해다녔다니ㅋㅋㅋㅋㅋㅋㅋ 뭐 ㅎ 이제 결실을 맺어봅시다^^
9년 전
독자87
핡......아 이상한가요 헐^^......아 이것도 이상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김종인 진정한 남자네요^^!!!사랑하는 여자를 위해서 참을줄도알고 올ㅋ..다음편 기대할게요!!
9년 전
독자88
설렌다 ㅠㅠ 브금 좀 알려주세요 브금때문에 더 설레 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89
어머어머어머.....꺅!!!!!!하....종인이.....
9년 전
독자90
요맘떼
9년 전
독자91
세훈잌ㅋㅋㅋㅋ세훈이덕분에첫불막이라니!!!벌써다음편이너무너무기대가되는데여??ㅋㅋㅋㅋㅋ종인이같은남자가어디있어여ㅠㅜ
9년 전
독자92
포도가시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헝 종인이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케 설래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오세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돌직구얔ㅋㅋ
9년 전
독자93
니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가 아주 바람직하게 그랬구나ㅎㅎㅎㅎㅎㅎ우리세훈이장하다!!!!!!!!!
9년 전
독자94
어머어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멋있는거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잘말했어(음흉)
9년 전
독자95
오세훈이 자랑스럽습니다ㅠㅠㅠㅠ종인이 2년이나 참구ㅠㅠㅠㅠ멋지다ㅠㅠ
9년 전
비회원124.13
작가님!!!!종인이 완전 설렘폭발!
다음화 불막ㅠㅠㅠ클린버젼 나오나용?

9년 전
독자96
준면맘
워후!!!!!ㅠㅠㅠㅠㅠ섹시종인이를 봅시다(짝

9년 전
독자97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다음편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8
ㅜㅜㅜㅜㅜㅜㅜ보고싶ㅍㅇ어요ㅠㅜㅜㅜㅜㅜㅜㅜㄷ얼른 다음화가 나오기를ㄹ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99
우민이예요ㅋㅋㅋㅋㅋ아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여주도귀여웤ㅋㅊㅋㅋㅋㅋㅋㅋ아무렇지도ㄴ않은나레기^^>..타락했다...후...다음편은..ㅎ...기대..할께요..ㅎ..후..
9년 전
독자100
첫눈입니다
작가님 많이 민망하신가봐옄ㅋㅋㅋㅋㅋㅋㅌㄹ여기서 끊다니ㅜㅜㅜㅜㅜㅜ아까빙

9년 전
독자101
종인이진짜너무멋잇쟈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2
고구마
9년 전
독자103
훠우!!!!!!!!!!!!!!!!!!!!!!!!!!!!!우ㅝㅜ후!!!!!!!!!!!!!드뎌 불맠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뚞뚞한종인이가 불맠편에는 자상한종인이로 변했으면 좋겠어요..제 간절한 바램..........
9년 전
독자104
헗ㅎㅎㅎㅎㅎㅎㅎ좋네욥♥ㅎㅎㅎ
9년 전
독자105
꾸왁 !!!!!!!!!!!!!!!!!! 김종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여기서나레기울고갑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좀많이울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밤에보니 더 김종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첫키쮸...써주면안되나요...☆너무큰바램인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6
으어ㅠㅠㅠㅠㅠ종인이 완전 감덩감덩ㅠㅠㅠㅠㅠㅠㅠㅠ멋있잖아ㅜㅠㅠㅠㅠ여주를 아껴주는게 보여여ㅠㅠㅠㅠㅠㅠ워후 그리고 다음편은 불맠ㅎㅎㅎㅎㅎㅎㅎㅎㅎ종인앟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07
다음편기다릴게용ㅎㅎㅎㅎ 기대기대♡
9년 전
독자108
어으 세상에 다음편이 시급했던거였에여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진짜 종인이 저런 .. 좋은남자를 어휴ㅠㅠㅠ
9년 전
독자109
아ㅠㅠㅠㅠ다음편이 시..급..합니다...빨리 보고싶ㄷr....
9년 전
독자110
호두에요ㅠㅠㅠ핰미친개떨린다둑흔둑흔
9년 전
독자111
예에 불맠~~~~~~~~~~~~~
9년 전
독자112
대버규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워후ㅜㅜㅜㅜㅜㅜㅜㅜ잘햨져어ㅓ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59.121
다음불마크는비회원도볼수있게텍파로도올려주심안될까요ㅠㅠ죄송해요...ㅠㅠ
9년 전
독자113
ㅜㅜㅜㅜㅜㅜㅜㅜㅜ다음편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진짜 왜그래요ㅜㅜㅜㅜㅜㅡㅠㅡㅜㅜㅜㅜㅜㅜㅜㅜ힝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14
설렘사ㅇ-<-< 나도 허리에 다리 꽉 감을 수 있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오세훈 같은 남사친 어디 없습니까..? 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5
ㅜㅜㅜㅜㅜㅜㅡㅜㅠㅜㅜㅜㅜㅡㅠㅡㅠ듀종인아 진짜 벤츠남ㅜㅜㅜㅜ종인이
9년 전
독자116
헐 니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 대단하다ㅜㅜㅜㅜㅠㅠㅠ진짜 멋있어서 대단한적은 처음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7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닫귀여워유ㅠㅠㅠ
9년 전
독자11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
9년 전
독자119
우리니니예요~ 이야~~ 세훈이가ㅋㅋㅋㅋㅋㅋㅋ 종인이가 세훈이한테 한턱쏴야겠어여~ㅋㅋㅋㅋㅋㅋㅋ 최고의 생일선물이 아닐까싶네오ㅎㅎㅎㅎㅎㅎㅎ오늘도잘봤어요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20
사이좋아서 다행이다ㅠㅠ
9년 전
독자121
오오오오오오!!!!!!!!!!!다음화불맠!!!!!!!대박!!!!!! 근데 조니니 처음에 욀케 섹시한거져ㅜㅠㅠㅠㅜ윽 심쿵ㅠㅠㅜㅠㅜ다음화 애타게 기다리고있겠습니다!!!!
9년 전
독자122
드래곤머니입니다 우우러허허허허허허어너러허허허허허허 이번편 막 제가 막 손에 땀이 막 차고 우어 왜제가다 긴장ㅇ을 아니 왜 긴장이 여튼 그냥 다음편이 무척이 정말 기대됩니다 누허허허ㅓ
9년 전
독자123
허허헣허헣ㅎㅎㅎ우왕 다음편기대된닿ㅎㅎㅎㅎㅎㅎㅎ우왛ㅎㅎㅎㅎ
9년 전
독자124
으앜ㅋㅋㅋㅋㅋㅋ오세훈ㅋㅋㅋㅋㅋ말하는거 봐ㅋㅋㅋㅋㅋ그나저나 종인이 진짜 멋있네요ㅠㅠㅠㅠㅠ감동머금ㅠㅠㅠ
9년 전
독자125
으와 ㅠㅠㅠㅠ 종인아 멋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97
비회원도 읽을수있도록 텍파 만들어주시면 안돼나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6
혀니콤포에여!!!!!!ㅠㅠㅠㅠㅜㅠㅠㅠㅠ종인이진짜......ㅜㅜㅠㅠㅠㅠㅠㅠㅠ배려심깊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엉ㅇ언릉다음편보러가야겟어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7
그럼다음은당연히불마크겟지?
9년 전
독자128
겁나져아여ㅠㅠㅠㅠㅠㅠ쀼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9
종인아진짜너설레게 박력도있고 자상도하면 어쩌잔거야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0
이렇게끝나고다음편이없었으면진짜울었을꺼에요ㅠㅠ다행히다음편이있네요ㅎㅎㅎ빨리다음편보러가야겠군요ㅎㅎ이번편도너무재미있게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131
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보러갈게요 ㅠㅠㅠ 이럴수가. ㅜㅜㅜㅜ
9년 전
독자132
아ㅠㅠㅠㅠㅠㅠ대박이예요ㅠㅜㅠ빨리다음편보로가야져ㅠㅜㅠㅜ
9년 전
독자134
으아아아아아아 드디어!!!
9년 전
독자135
워~~!~!~!~~!~!!~~후~!~ 다믐편 후...빨리보러가야겠다 ㅎ
9년 전
독자136
하ㅏ 저 지금 현기증 날거가탕아... 댓글은 달아야겠고 다음편은 빨리 봐야겠고 .. 작가님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137
김종인도 많이 참았구나?(음흉)
9년 전
독자138
심쿵... 억.. 종인아... 넌 내 마음을 저격하는 저격수야..... 와 진짜 대박이다 워후 와 진짜 와 진짜 엄청 설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와 작가님 사랑해요 제 마음을 받아주세요 정말 와.... 진짜 대박이에요 종인아!!!! 세게 가 세게!!!
9년 전
독자139
.....여기서끊다니?................. 도망 퓨ㅠㅠㅠㅠㅠㅠㅠㅠ담편으루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0
ㅠㅠㅜㅠㅠㅜ으어어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빨리다음편보러가야겠어요ㅠㅠㅠㅠ잘보고가요작가님
9년 전
독자141
까ㅑㅑㅑㅑ담편은.ㅎㅎ흏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너무좋귀망ㄶㅎㅎㅎㅎㅎㅎ사랑해여작가님
9년 전
독자142
ㅋㅋㅋㅋㅋ세훈이 움짤이랑 딱맞아떨어져서 웃으면서봤어옄ㅋㅋ얼른다음편보러가야겠어여~~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3
꾸억!!!!!!? 빨리 다음편으로 고고!!! 다음편이 불맠이네옄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4
워후~~~~~~~~~~~~~~~~~~김종이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5
세훈아ㅎㅎ 참ㅎㅎ 고마워 너한테호
9년 전
독자146
아니.......불맠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 근데 달달하져ㅠㅠㅠㅠㅋㅋㅋㅋㅋ조니나ㅠㅠㅠㅠㅠㅜ와ㅠㅠㅠㅠㅠ달달해ㅜㅜㅜㅜ
9년 전
독자147
후하후하........다음화 보러갑니다!!!!!!완전재밋고 분량도bbb
9년 전
독자148
웡우어어어으어ㅓ어어으아어어아아엉 다음편보러갑니다!!!!!!!!!!
9년 전
독자149
종인이라면 믿을 수 있지. 암요. 작가님. 시카고걸임다
9년 전
독자150
워허~~~~~~~~~~~~~~~~~~~~~오세훈잘했어~~~~~~~~~~~~~~
9년 전
독자151
으악!!!!!!!!!!!!!!!!!!!!아진짜종인아ㅜㅜㅜㅜㅜㅜ 아껴주지않아도돼!!!!!! 그냥 막다뤄줘!!ㅋㅋㅋ
9년 전
독자152
오해하는것도 귀엽고 뭔가 오해하는것도 안절부절하는 것 같아서 마음이 찡.....ㅠㅠ ....키스...워후!!
9년 전
독자153
어머 박력넘쳐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세상에마상애ㅠㅠㅠㅠㅜㅜㅜ
9년 전
독자154
종인아ㅜㅜㅜㅜㅜㅜㅜㅜ종인이가 아껴주는거같은게 보여서 더 설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5
주행 끝나면 암호닉신청하려고했는뎀ㅠㅠㅠㅠㅠ실패했네요ㅈ
9년 전
독자156
ㅠㅠㅠㅠㅠㅠ헐김종이뉴ㅜㅠㅜㅜㅜ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대박진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7
ㅜㅜㅜㅜㅜㅜㅜㅜ 김종인도 기요미 ㅜㅜㅜㅜㅜㅜ 사랑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58
종인아ㅜ. ㅜㅜㅜㅜㅜㅜ구ㅏ여워ㅜㅠㅠㅠㅠ설렌당 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9
헐...심쿵...조니니 심쿵 쩔자나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직히 오늘 여주쪼메 귀엽네ㅎ 종인이가 미치겟다ㅋㅋㅋ라고할때 웃었담ㅎㅎㅎㅎ아이 재밋어
9년 전
독자161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그냥 아무말 안하고 다음편 보러가겠습니다
9년 전
독자162
저런 남자라면 좋은데 종인이라서 더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흐규규ㅠㅠㅠㅠ멋있다 종인아
9년 전
독자163
아ㅜㅜㅜㅜㅜㅜㅜㅜ세훈이 그말 잘한거같다ㅜㅜㅜㅜㅜ종인아 아 멋있다 나도 집에안갈래ㅜㅜㅜ
9년 전
독자164
헐달달해ㅠㅠㅠㅠㅠㅠ종이나퓨ㅠㅠㅠㅠㅠ얼른다음편을보러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65
워후 김종인(의심미)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6
하하하하ㅏ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ㅏㅎ하ㅏ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ㅏㄹ빨리다음펺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68
ㅓㄹ...대박 시계에요..와ㅠㅠㅠ 아껴주고싶어...캬... 와..불맠 두큰두큰
9년 전
독자169
아ㅠㅠㅠㅠㅠㅠ댓글빨리쓰고 다음편보러갈꺼엥휴ㅠㅠㅠㅠㅠㅠ끊는거 예술이다 증말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0
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워후..김종인!! 역시 남자야 ㅎㅎ
9년 전
독자171
ㅠㅠㅠㅠㅠㅠㅠㅜㅜ대바구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72
엄머엄머 미쳣다 증말 ㅠㅠㅠㅠㅠㅠ 오세니 마란다 짜란다!!! 오구 이쁘다!
9년 전
독자173
종인아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널 어쩌면 좋니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5
하 기대된다 다음편!!!!!!!!!!!!!!!!!!!종인아!!!!!!!!!!!!!!!!!!!!!!!
9년 전
독자176
오세훈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고맙다고해야하나?ㄲㅋㅋ
9년 전
독자177
헐불맠인가요 ㅇㅅㅁㅎㅎㅎㅎㅎㅎㅎ좋네ㅔ옇ㅎㅎㅎ
9년 전
독자178
헐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79
끼양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야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꺄야ㅑㅑㅑㅑㅑㅑㅑㅑㅑ꺄야
9년 전
독자180
헣 종인아ㅜㅜㅜㅜㅜㅜㅜ니니야ㅜㅜㅜㅜㅜㅜ설레서 죽겠다ㅜㅜㅜㅠ
9년 전
독자181
덜덜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정말천재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2
멋진김종이누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3
얼른다음편보러달려가도록하죠.
9년 전
독자184
흐어아아아ㅏㅏ아ㅏ 심장떨려ㅠㅠㅠ 불막이라녀ㅠㅠㅠㅠ 아ㅠㅠㅠㅠ 당장 보러 가겠습니다ㅠㅠ ㅇ오어아ㅓ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5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이렇게 아껴줄 남자 진짜 드문데 종인이는 2년씩이나ㅠㅜㅠ
8년 전
독자186
헐..종인아ㅠㅠ 깕 작가님 글 설레게 넘 잘 적으세여....보는 내내 간질간질 해서 진짜 오예였어욬ㅋㅋ 후~!
8년 전
독자187
앜ㅋㅋㅋㅋㅋ오세훈ㅋㅋㅋㅋㅋ 그럼 빨리 다음편보러가야겠네욯
8년 전
독자188
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 종인아ㅠㅠㅠㅠ 빨리 다음편 보러 갑니다!!
8년 전
독자189
아ㅠㅜㅜㅠㅜㅜㅠㅜㅜㅜㅠㅜㅡ빨리다음편보러가야지ㅋㅋㅋㅋㅋㅋ아설레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ㅠ
8년 전
독자190
이야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종인리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1
왘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디어 !!!!
8년 전
독자192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잠깐마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3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
8년 전
독자19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세후니;가한건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95
ㅋㅋㅋㅋㅋㅋ철저한하반신동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국사들어가돜ㅋㅋㅋㅋ오세훈ㅋㅋㅋㅋㅋㅋ작가님끈어가는실력이워훜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96
워....워...워후...다음편이 불마크라니...작가님 저 다음편 볼려고하는데 손 떨리는거 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98
ㅎ후후ㅜ헤엥ㅇㅇ 좋다ㅏㅏ 굿굿
8년 전
독자199
와불막이다♥♥시랑하여작가님ㅋㅣㄱ 진짜좋네옇ㅈㅎ
8년 전
독자200
ㅘㅜㅜㅜㅜㅜ드디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행쇼해ㅜㅜㅜㅜ
8년 전
독자20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나어쩌지손떨린다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2
헐허렇러루ㅜㅜㅜㅜㅜㅜㅜ오아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대바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203
김ㅈ종인 참는게 저렇게ㅜ섹시할수가.......
8년 전
독자204
......엄청난 타이밍이에요ㅠㅠㅠ 다음 편을 얼른 보러 가야겟어!!!
8년 전
독자206
으아ㅠㅜㅜㅠㅠㅠ짱설레요
8년 전
독자207
아 또다시 현기증..ㅠㅠㅠㅠ 작가님 완전 끊는거 잘하시자나여ㅠㅠㅜㅜ
8년 전
독자208
와 김종인 설레요 완전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09
지금은...못보죠...헤헤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0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2 Jess 02.03 13:33
엑소 [EXO/도경수] 충성, 이병 도!경!수! 222 말년병장 02.03 06:17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3669 육오삼 02.03 03:09
엑소 [EXO/징어] 십년지기너징이랑 오세훈이 우결찍는 썰12 요를레이히 02.03 02:4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1 쿵따리샤바라 02.03 01:4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87 백현맘 02.03 00:3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3 minshuo 02.03 00:03
엑소 [EXO/시우민] 품절녀 34 김미미 02.02 23:49
아이콘 [IKON] 역경과 고난의 시작.kakao12 on an axis 02.02 23: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지민] 소꿉친구 박지민하고 연애하는 썰 _ KAKAO TALK47 DUSK 02.02 23:32
엑소 [EXO/도경수] 내가 좋아한 넌 내 인생 최고의 못된 여우0221 착한아이 02.02 23:23
엑소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22288 Richter 02.02 23:14
엑소 [EXO] 또래 상담실 <꼬락서니> 02 : Anger Management 上8 Bitter Sugar 02.02 22:25
엑소 [EXO/징어] 우리학교 선생님들은 존잘이시다 8240 콘초 02.02 22:05
아이콘 [iKON/김진환] 나한테만 매달리는 애정결핍 연상썰 08 (부제: 여우사냥)108 범비 02.02 21:54
엑소 [EXO] 응허?조선시대라니?0221 꺄블이 02.02 21:32
엑소 [EXO/백현] 우리집에는 개새끼가 산다 1 (부제: 말 한마디의 파장)5 7ㅐ새77ㅣ 02.02 20:07
엑소 [EXO/도경수] Wait a minute! 012 썸나무 02.02 19:42
B.A.P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0 티거 02.02 19:30
엑소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20 (부제 : EXO의 시점)350 너의주위를베.. 02.02 19:1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환상남매 (부제:도로주행 그리고.)30 다프네 02.02 19:01
엑소 [EXO/변백현] in the bus1 도열칩 02.02 18:09
엑소 위풍당당 九남매 pro 2 사우나 02.02 17:5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07 백현맘 02.02 17:45
엑소 [EXO/도경수] 안녕하세요, 일단 백수인데요. 04 (부제;그의 손이 닿으면 그게 바로 종이)32 날티나 02.02 17:44
엑소 [EXO/도경수] 내가 좋아한 넌 내 인생 최고의 못된 여우 0115 착한아이 02.02 17:31
엑소 [EXO/찬열] 버스오빠와 괴짜학생 프롤로그40 제로콜라 02.02 17:00
전체 인기글 l 안내
5/5 14:26 ~ 5/5 14: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