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맥심화이트골드 전체글ll조회 2721l 2
  

 

 




  한빈 오빠가 ‘작전명 타이타닉, 대원들의 활약을 기대한다’와 같은 거지 같은 발언을 내뱉었을 때 멤버들의 반응은 극한에 다다랐다.


  “와, 미친 새끼, 나 지금 소름 돋았어.”

  “……아, 내 손발.”

  “옛날에는 우리 다 중2병 걸려서 멋있다고 했을지 몰라도, 다 스무 살도 넘었는데……. 형, 그건 좀 아닌 것 같아요.”


  다행히도 오그라든다고 생각하는 것은 나뿐만이 아니었다. 한빈 오빠의 말은 26살의 남자가 하기에는 너무나도 오그라드는 말이었다. 사실상 서로의 코드명을 말하며 무전 용어를 쓰는 것부터가 엄청나게 오그라들었지만, 이는 업무상 불가피했기에 그렇다 치고, 불필요한 상황에서도 낯간지러운 언어를 사용하는 것은 허락할 수 없었다.


  “애초에 우리 코드네임 자체부터 오그라듦의 극치 아니었나. 밀실의 저격수, 미다스의 손, 위저드 네메시스, 초선의 환생.”

  “비겁하게 네 코드네임만 빼고 말하는 게 어디 있냐, 바벨탑의 주인?”


  한빈 오빠와 지원 오빠의 대화에 구준회와 김동혁은 오글거려 죽겠다는 모션을 취했다.


  “둘 다 작작하고, 미션이 뭔지나 좀 자세히 설명해봐요.”

  구준회가 중재를 하고 나서야 한빈 오빠는 진정하고 말문을 다시 열었다.


  “그래. 일단, 테러 단체 AFT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은 것은 다들 알고 있겠지.”


  스파이의 생명은 정보력이었다. 정보가 없는 스파이는 존재할 수 없었다. 각종 테러 단체며 각국의 정세를 파악하는 것은 우리의 숙명이었다. 그러한 우리가 AFT에 관해 모를 리가 없었다. AFT는 이슬람 테러 단체였다. 미국에 대한 반발심으로 생겨난 이 단체는 항공기 납치, 폭탄 테러 등을 포함한 여러 테러를 일삼았다. 미국과의 관계뿐만 아니라 세계 평화에도 위협을 끼치는, 최근 가장 주목받는 무장 단체가 바로 AFT였다.


  “AFT가 대규모 테러를 계획하고 있어.”


  무거운 긴장이 공기를 감쌌다.


  “지금 영국에서는 타이타닉호를 계승한 배가 출항할 예정이야. 백 년 전 침몰한 타이타닉호의 화려함을 압도하는, 엄청난 호화 유람선이지. 세계 각기 각층의 유명인사들도 탑승할 예정이야. 할리우드 톱스타의 결혼식도 그 배에서 열린다면, 말 다 했지.”


  한빈 오빠의 눈썹이 살짝 일그러졌다. 그는 크게 숨을 들이쉬더니, 내뱉듯이 말했다.


  “AFT는 그 배를 침몰시키려 계획하고 있어.”

  이건 그냥 테러가 아니었다. 타이타닉 2호라면 그 누구나 알고 있는 배였다. 타이타닉을 계승했다는 그 배는 1년 전부터 텔레비전과 인터넷의 핫이슈였다. 배의 주요 고객층은 전 세계의 상류층이었다. 할리우드 톱스타는 물론이고 람보르기니의 CEO, 미국의 대통령, 영국의 여왕까지 탑승하게 될, 현대판 상류층의 집합소였다. 그런 배를 침몰시킨다는 것은 역사상 존재했던 그 어느 테러보다도 심각한 선전포고와도 같았다.

  “배의 침몰을 막는 것이 우리의 목표야.”

  “미쳤어?”

  한빈 오빠가 말을 마치자마자 지원 오빠가 끼어들었다.


  “미국 문제는 본인들이 알아서 해결하라고 해. 그쪽도 정보 요원 싹 깔렸잖아. 왜 우리가 해야 하는데?”

  “북한 쪽의 정세가 좋지 않아. 자칫 미국의 심기를 거스르기라도 하면 한반도에서 전쟁이 터졌을 때 타국의 도움을 받을 생각은 아예 못 하지.”

  “씨발…….”

  “잘 들어. 평소와 같으면 AFT에서 하위 정보요원을 보내 배를 침몰시키겠지만, 스케일도 스케일인 만큼 이번 테러에는 AFT의 수장까지 직접 참여할 거야.”


  AFT의 수장까지 참여한다니, 크기는 더럽게 큰 테러였다. 다섯 명의 ‘바벨탑의 설계사’ 요원 전체를 불러들인 이유가 있었다.


  “역할을 설명해줄게. 우선, 미다스의 손.”

  한빈 오빠가 묘한 표정을 지으며 지원 오빠의 코드네임을 불렀다. 임무를 내릴 때 코드네임을 부르는 것은 그의 오랜 습관이었다.


  “카지노 딜러로 위장할 거야. 타이타닉호 특성상 대형 카지노가 자리 잡을 거고, 탑승객들의 대부분은 카지노에 오게 되겠지. 다른 사람으로 위장하고 있을 AFT의 수장을 찾으면 돼.”

  “뭐? 말이 되는 소리를 해! AFT의 수장 정도면 아예 성형수술까지 해서 얼굴을 바꾸고 다닐 텐데, 그걸 어떻게 찾아? 안 해. 아니, 못 해!”

  “못 하는 건 없어, 해. 김동혁도 도울 거야.”


  길길이 날뛰는 그에게 한빈 오빠는 단호하게 대꾸했고, 말을 이었다.


  “위저드 네메시스. 평소 같으면 그냥 해킹만 맡길 텐데, 이번에는 너도 AFT 수장 탐색 업무야. 선박 내부 바에 바텐더로 넣어둘 테니, 거기서 노트북 가지고 간간이 해킹 업무도 하면서 바에 오는 사람들 적당한 선에서 상대해 주면 돼.”


  바텐더 김동혁이라니, 잘 상상은 가지 않았지만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이번 업무에서마저도 동혁이가 어느 한 객실에 틀어박혀 컴퓨터만 만지고 있었더라면, 나는 정말이지 애잔함을 숨길 수 없을 것 같았다. 만약 그랬다면, 내가 직접 한빈 오빠에게 가서 동혁이에게 조금 더 스펙터클한, 정말 스파이다운 임무를 달라고 부탁했을지도 모른다.


  “다음으로, 밀실의 저격수. 여기서 AFT의 수장을 찾아서 죽일 수는 없어. 바로 국제 이슈로 논란이 될 게 뻔하니까. 대신, AFT의 말단 정보 요원들이 돌아다니고 있을 거야. 그들을 잡아내어 처리하면 돼. 눈에 띄지 않는다면 굳이 처리할 필요는 없고, 눈에 띄거나, 처리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AFT 요원들만. 어차피 그들도 다 위장하여 다닐 테니까.”

  “그럼 별일 없으면 총 쓸 일 없다는 소리예요?”


  구준회가 묻자 한빈 오빠는 고개를 끄덕였다. 순간 구준회의 표정이 밝아졌다. 저리도 좋을까, 마음 한구석이 아려옴과 동시에, 나를 부르는 한빈 오빠의 목소리에 고개를 들어 그를 쳐다보았다.


  “마지막으로, 초선의 환생. 김지원과 김동혁이 AFT의 수장이 누군지 알아내면 그에게 접근하고, AFT의 모든 타이타닉 침몰 계획이 적힌 문서를 빼 오면 된다.”


  “또 파티 드레스 입고 알짱거려야겠네요.”


  가시가 박힌 내 말투에 오빠의 표정이 살짝 굳는 것이 보였다. 홍일점인 내가 이런 일을 하게 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일이었고, 한빈 오빠가 내리는 명령이 아니라 국가에서 내려오는 명령임을, 나도 잘 알고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남자에게 거짓 웃음을 흘리며 정보를 빼내오는 일은 분명히 자존심 상하는 일이었다.


  “수장의 정체를 알게 될 때까지는, 배의 초호화 시설을 마음껏 즐겨도 좋아.”


  그 나름의 차선책이었다. 임무를 거절할 수 있는 방법은 없었고, 무조건 해야 하는 일이었다. 나의 임무가 시작되기 전까지는 자유로이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는 것은 오빠가 나에게 해 줄 수 있는 유일한 선물이었다.


  “이번이 마지막일 거야.”

  한빈 오빠가 말을 이었다. ‘바벨탑의 설계자’의 리더로서 일할 때, 한빈 오빠는 한없이 냉정한 사람이었다. 열여덟 어린 나이에 내가 얻은 첫 임무는 50대 대기업 CEO에게 접근하여 정보를 빼내오는 것이었다. 스무 살도 되지 않은 나에게 그런 일을 맡길 때도 오빠는 감정 없이 말했다. 해, 일이야, 네가 키워진 이유고. 그랬던 오빠인데, 지금 나를 바라보는 눈은 미안함이 차 있었다. 아, 시발. 눈물이 나올 것 같았다.


[iKON] 작전명 : 타이타닉 (Operation Titanic) 02 | 인스티즈 




  “이번 단 한 번만. 이 일이 끝나면 국가에 내가 정식으로 건의를 올릴 거야. 나도 네가 이런 일은 그만했으면 좋겠다.”


  국가에 대한 불복종은 그만큼의 대가가 따랐다. 오빠는 국정원장에게 엄청나게 깨지게 될 것이 분명했다.


  “고마워요…… 오빠.”


  오빠는 가볍게 웃어 보였다. 흔치 않은 그의 미소에 멤버들은 모두 살짝 놀란 눈치였다.


  “그러면, 오늘 일 이야기는 여기서 끝내자.”

  “그럼 다들 칵테일 한잔 할래요?”


[iKON] 작전명 : 타이타닉 (Operation Titanic) 02 | 인스티즈 




  기다렸다는 듯, 동혁이가 금세 말을 받았다. 칵테일이라면 환장하는 우리였다. 지원 오빠는 조오치, 말하며 히죽댔고, 한빈 오빠는 고개를 끄덕였으며, 구준회마저 옅은 미소를 띠었다. 나 역시 최대한 해맑게 웃으며 열심히 고개를 끄덕였다.


  “같이 가자.”


  동혁이가 내 팔을 툭툭 쳤다. 그의 입가에는 평소와 같이 말갛고 고운 웃음이 걸려 있었다. 동혁이의 웃음은 내 기분을 좋아지게 하는, 그 무언가가 있었다.


  “막내들이 해오는 거냐? 얼른 갔다 와라.”

  “구준회는 뭐함? 안 가?”


  아 맞다, 쟤도 막내 라인이었지, 순간 잊고 있었다. 구준회는 무슨 소리를 지껄이냐는 듯, 무심한 표정을 짓고 소파에 상체를 기대 나른히 앉아 있었다. 존나 여왕이세요? 눈을 살짝 흘기자 구준회가 일어나려 몸을 일으켰다. 저 새끼, 그냥 둘이 가는 게 낫겠다.


  “됐어. 동혁이랑 둘이 갔다 올게.”

  나는 동혁이의 팔을 잡아끌고 숙소 안쪽의 홈 바로 걸음을 옮겼다.


  우리 숙소에는 와인 셀러는 물론이고, 홈 바까지 있었다. 일을 시작한 직후에는 우리 다섯이 다 같이 숙소에 있을 때가 많았지만, 미성년자의 음주는 절대 안 된다는 한빈 오빠의 지침에 바에는, 뭐, 발도 자주 들이지 않았다. 시발, 생각하니까 억울했다. 구준회는 지원 오빠랑 잘도 같이 마시더만, 나는……. 여하튼, 성인이 된 후로는 숙소에 사람이 있는 것이 드물었고, 직접 칵테일을 제조해 먹을 만큼의 취미는 없었다. 혼자 적적하게 술을 들이켜는 것 역시 껄끄럽기 마련이었다. 간만에 편한 분위기에서 칵테일을 마실 생각을 하니 금세 기분이 좋아졌다.


  “칵테일 만들 줄 알아?”


  넌지시 물었다. 나는 마실 줄만 알았지, 만들 줄은 몰랐고, 얼음 채운 잔에 위스키만 따라 가져간다면 지원 오빠와 구준회의 갈굼을 받을 것이 분명했다. 스트레이트나, 온더록스를 가져간다면 가벼운 분위기가 순식간에 무거워질 것이 뻔했다.


  “당연하지. 한빈이 형이 나를 괜히 이번 임무에서 바텐더로 넣었겠어?”


  동혁이는 찬장에서 각종 도구를 꺼냈다. 이건 쉐이커, 얘는 머들러, 스트레이너, 하나하나 손가락으로 짚어가며 설명을 덧붙였다.


  “이런 건 언제 배웠냐?”

  “틈틈이. 너 오면 꼭 해주고 싶은 칵테일이 있었어.”


  그는 나에게 바 의자를 빼주었다. 높은 바 의자에 앉아 다리를 흔들며 칵테일을 준비하는 동혁이를 구경했다. 지원이 형은 진토닉, 한빈이 형은 드라이 마티니, 구준회는 블랙 러시안, 나는, 슬로우 진 피즈, 칵테일 이름을 중얼거리며 술병과 라임 등을 꺼내는 동혁이의 모습은 매우 흥미로웠다. 이윽고, 네 개의 잔이 바 테이블에 나란히 자리 잡았다.


  “내 거는?”

  “가장 중요한 거로 대미를 장식해야지.”

  “뭔 대미야. 괜히 가오 잡지 말고 그냥 맥주나 한 캔 따 봐.”


  동혁이는 고개를 들어 나와 눈을 마주치고, 빙긋 웃었다.


  “기다리기나 하세요, 괜찮은 거로 만들어 줄 테니.”


  그는 손을 바쁘게 움직이며 쉐이커에 얼음과 진을 일정량 넣고 붉은빛 시럽을 뿌려 흔들었다. 투명한 액체가 점점 붉은 빛으로 물들었다.


  “내가 직접 개발한 칵테일이야.”


  의자를 왼쪽, 오른쪽으로 돌려가며 동혁이를 보고 있자니 그의 고운 얼굴선이 눈에 띄었다. 무슨 남자애가 여자보다도 선이 저렇게 곱지, 시발. 그런 내 마음이 표정에 드러난 것인지, 그는 푸흐- 하고 웃으며 표정 좀 풀어, 예쁜 얼굴에 주름진다, 말하고서 액체의 비율에 고심하는 듯 살짝 찌푸려진 미간으로 쉐이커를 응시했다. 


  “너 만들어 주려고 옛날에 개발한 거였는데, 이제야 주게 되네.”


  그는 레몬즙을 짜내 칵테일글라스 림에 살짝 묻혔다. 이어, 가느다란 손가락이 잔의 가장자리를 쓸어내렸고, 동혁이는 소금인지 설탕인지 모를 하얀 가루를 림에 뿌렸다. 옛날에, 칵테일은 림에 소금이나 설탕을 뿌려 프로스팅 한 것이 참 매력적으로 느껴진다고, 넌지시 동혁이에게 말한 적이 있었다. 그걸 기억한 것인지, 그는 그대로 프로스팅 기법을 사용하여 내 칵테일을 만들어 주고 있었다.

  마지막으로, 그는 쉐이커 안의 투명한 붉은 액체를 칵테일글라스에 따랐다.

  탁 소리가 나게 잔을 내려놓은 동혁이는 바 테이블을 사이에 두고 나를 가만히 응시했다.



[iKON] 작전명 : 타이타닉 (Operation Titanic) 02 | 인스티즈



  문득, 훌쩍 큰 그의 키가 눈에 띄었다. 이 새끼, 중학교 때까지만 해도 내가 더 컸었던 것 같은데, 어느 새 내 키를 훌쩍 넘어서 있었다. 열 여섯 살 정도였나, 그때까지도 여자인 나와 키가 비슷했던 동혁이에게 너는 아직도 키가 나랑 똑같아서 어떡하니, 남자애가, 라고 말한 적이 있었다. 그때 그는 귀엽게 발끈하며 5년 후에는 그래도 내가 더 클걸, 그렇게 되면 깝치지나 마, 말했었다. 그랬던 게 엊그제 같은데, 김동혁은 어느새 나보다 훌쩍 큰 키로 나를 내려다보고 있었다.


  아, 맞다, 오빠들이랑 구준회 칵테일 기다리고 있을 텐데, 다섯 개의 잔이 나란히 올려진 쟁반이 내 기억을 상기시켰다. 동혁아, 우리 이제 가자, 말하며 쟁반을 향해 손을 뻗는데, 동혁이가 팔을 뻗어 내 어깨를 감싸 안았다. 몇 년 만에 한 그와의 포옹은 눈물 나게 따뜻했다. 넌, 하나도 변한 게 없구나.


  “보고 싶었어.”

  그가 나를 꼭 안은 채 중얼거렸다.




암호닉 (신청 받습니다)

바벨탑 / 신 / 주내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헐헐 1등ㅠㅠㅠ읽고 댓글 달아야지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
헐 동동이...(설렘사로 쥬금) 작가님 잘 보고 가여!
8년 전
맥심화이트골드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ㅎㅎㅎ♥ 다음화도 기대해주세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맥심화이트골드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환생일수도 있죠 전생을 누가 압니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4
헐..ㅠㅠㅠㅠ보고싶었다니ㅠㅠㅠ나도ㅠㅠㅠㅠㅠㅠㅠㅠ흐앙엉어
8년 전
맥심화이트골드
전 독자님이 보고싶었어요...☆ 헤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
암호닉[마그마]로신청합니다! 아 취저..탕탕...후하후하 심쿵사할뻔했잖아여..너무했어여...
8년 전
맥심화이트골드
암호닉 신청 감사드려요! 다음화도 기대해주세요 :)
8년 전
독자6
흐엉 보고싶었어요 작가님ㅠㅠㅠ 신알신보고 달려왔어요! 정말 고퀄 글 쓰시는 작가님 존경합니다..!
저도 암호닉 [토마토]로 신청할수있을까요?

8년 전
맥심화이트골드
네 당연하죠 :) 암호닉 신청 감사드려요! 다음화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8년 전
독자7
암호닉 [준회]로 신청할 수 있을까요ㅠㅠㅠㅠㅠ 다들 짠한데 내용은 재밌고 난리... 사랑해요...
8년 전
맥심화이트골드
암호닉 신청 감사해요 :) 저도 독자님 사랑해요..S2
8년 전
독자8
바벨탑
8년 전
독자9
푸슝푸슝 제가 이제야 인티에 왔읍니다 방금 인티에 온 저를 아주 그냥 때리셔도 좋아요 어제 신알신이 왔는데 왜 보지를 못하니......! ㅠㅠ 오늘은 노래도 퇴폐적인 분위기가 아니라 살짝 가볍고 경쾌하더라구요 묵직한 내용이 아닌 가벼운 분위기의 글에 잘 맞는 거 같아서 몰입해서 봤어요 제가 되게 별거 아닌 거에 빵빵 터지는 스타일인데 시작부터 극도의 오글거림과 애들의 반응으로 크게 터졌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원이와 한빈이의 대화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벨탑의 주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래도 코드 네임 겁나 간Z 넘쳐욤 오늘은 가볍긴 하지만 어떤 임무를 맡게 될 건지에 대해서 나와 있어서 나름대로 앞으로의 전개에 대해 발판이 될 거 같은 화네요 역시 스케일부터 남다르십니다 짱 그리고 2화의 최고 공신은 칵테일 만드는 도녁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만드는 장면 묘사도 그렇고 되게 준비를 열심히 하신 거 같아서 감탄하면서 봤어요 도녁이가 오늘 다 해먹었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동혁이가 해 준 칵테일 한 번 먹어 봤으면 소원이 업겠읍니다 ㅎㅎ ㅎㅎ ㅎㅎ ㅎㅎ 여주는 언제나 안타까울 따름이고 ㅎㅎ ㅎㅎ 왜 초선의 환생이 코드네임인지 알 거 같아요 앞으로 애들이 어떻게 임무를 완수해나갈지 잘 보겠읍니다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라요!
8년 전
맥심화이트골드
바벨탑님! 왜케 늦게 오셨어요 기다렸잖아요 때찌때찌 초반에 웃음포인트 넣는다고 넣었는데 사실 글 자체 소재나 그런게 다 묵직하다보니 잘 못살린것같더라그여..☆ 알아봐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ㅋㅋㅋㅋㅋㅋ 칵테일도녀기 기대 많이해주세요! 앞으로도 종종 나올 예정입니다ㅎㅎㅎ 언제나 긴 댓글 달아주시는 바벨탑님! 항상 감사하구요 사 사랑해요 다음화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
8년 전
비회원106.201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취저취저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포인트를 드릴 수 없는 걸 알고 제 심장을 폭행하신 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감사해요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은 제 사랑... 진짜 이런 글 너무 읽고 싶었는데 어떻게 아시구ㅠㅠㅠㅠㅠㅠ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맥심화이트골드
ㅅ셋상에 비회원독자님까지..! 헤헤 포인트따위 상관없쪄요 제 글을 읽어주신다면야ㅋㅋㅋㅋㅋㅋ 헷 사랑해주셔서 감사해요 :) 다음화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8년 전
독자10
와대박 ㅠㅠㅠ진짜재밌어요ㅠㅠㅠ
8년 전
맥심화이트골드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다음화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
8년 전
독자11
동혁아...ㅠㅠㅠㅠ 바텐더 김동혁이라뇨ㅠㅠㅠㅠ 오늘도 잘읽고가요ㅠㅠㅠ
8년 전
맥심화이트골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
8년 전
독자12
진짜소란스럽지않은글의소소한달달함이너무재미있고크게와닿는거같아요♥이번편도너무재미있게읽었습니다!!다음편기다리고있을게요~!!^0^
8년 전
맥심화이트골드
글 자체가 무거운 편이라 소소한 달달함을 살려보고 싶었는데 크게 와닿았다니 정말 다행이네요 :)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편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8년 전
비회원55.122
암호닉[카누]신청해요!!
소재자체가 오그라들수있는건데 너무 오글거리지만은 않아서 좋아요ㅠㅠㅠㅠ
마지막에 동혁이는 심장이 설리설리하네요ㅋㅋㅋㅋㅋ

8년 전
맥심화이트골드
암호닉신청 감사드려요! 안 오글거린다니 다행이예요...☆ 사실 전 쓰면서도 오글오글ㅠㅠㅠㅠㅠ 읽을땐 그래두 그나마 나은것같아서 헤헿 다행이더라고요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3
나도....나도 보고시폿쏘 동혀가!!!!!!!♡!♡♡!♡♡♡♡♡♡
8년 전
독자14
으아아ㅏ아 동혁이랑 잘되려나ㅠㅠㅠ아..모르겠어요..ㅠㅠㅠㅠㅠ크...설렌다ㅠㅠㅠㅠ아..ㅠㅠ
8년 전
독자15
헐 마지막에 심쿵 으어 ㅠㅠㅠ 너무 설레여 나도 보고싶었어어ㅓㅠㅠㅠㅠㅠ 칵테일 만드는거 너무 섹시하네여흫 처음에 오글거리는거 다섯명다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 무겁지만은 않게 가볍지도 않게 진짜 잘 풀어내시는ㄴ거 같아요! 이번화도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6
도역아아으우우ㅜㅠㅠㅠ동혁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ㅜㅜㅜㅜ
8년 전
독자17
진짜재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ㅓㅠㅠㅠㅠ쩌려여ㅠㅠㅠ
8년 전
독자18
아 대박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면 볼수록 빠져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
아흐ㅠㅠ동동아ㅜㅠㅠ 마지막에 이렇게 설레기있니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
ㅠㅠㅠㅠㅠㅠㅠ나도 이 짜슥아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다ㅠㅠㅠ
8년 전
독자21
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동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ㄱ맞아요 나랑 똑겉던애가 갑자기 커보아면 그때부터 남자로 느겨진다조ㅜ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
ㅠㅠㅠㅠㅠㅠㅠ잘 읽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재밌다ㅠㅠㅠㅠㅠㅠ 동혁이 설레네ㅠㅠㅠ짜식 ㅠㅠㅠ
8년 전
독자23
동동아...할규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보고싶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동혁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련허다.
8년 전
독자25
음.....? 러브라인인가요?? 뭔가 느낌이..... 빨리 다음편으로 갈께요
8년 전
독자26
어ㅠㅠㅠㅠㅠㅠ동동아ㅠㅠㅠㅠㅠㅠㅠ진짜 매너랑 배려가 보이는 듯한 이느낌
8년 전
독자27
요런요런 조직물이 가족같은 느낌이 들 수 있는게 많은데 왜이리 설리설리하죠? 두근두근ㅠㅠ 동동이가 칵테일 만드는거 상상하니까 쥑이네요 헝 얼른 타이타닉 미션 수행하러 가는 편을 봤으면 좋겠어요 뒤에 있겠죠? 훃 빨리 봐야징
8년 전
독자28
세상에 동동아....오늘 편도 너무 재미있어요 ㅠㅠㅜㅠ 공개된 임무도 완전... ㅠㅠㅠㅜ얼른 다음 편 보러갑니다
8년 전
독자29
워후ㅠㅠ 동동이 왜때문에 설렙니까ㅠㅠㅠ다음편읽으러가야지ㅜ
8년 전
독자30
여주를 위한 칵테일이라니...(코피쥬륵) 김동동 완전 설레잖아!ㅋㅋㅋㅋ 이런 좋은 친구 어디 없나여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초선의 환생이면 여주는 얼마나 예쁜 걸까여...
8년 전
독자31
동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작가님 저를 설레게해서 죽일셈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
ㅜㅜㅜㅜㅜㅜㅜㅜ정말 한빈아 어서 건의해죠 나도 우리여주가 그러는거 보고있을수만은 없다!!! 정말 진짜ㅜㅜㅜㅜㅜㅜ애들 다 캐릭터도 좋고 인물마다 쿼리티가진짜...짱
8년 전
독자33
헣후후후허ㅓ헣동혁아ㅠㅠㅠㅠㅠ김동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렘사로 잠들 것 같아여.....엏......
8년 전
독자34
와 진짜 분위기.........감탄밖에 안나오네요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혁이가 칵테일 만드는 모습 생각하니 완전 설레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5
동혁이 그렇게라면 내가 어쩔수없잖아.. 한빈이는 리더가 제맛 ㅠㅠㅠ
8년 전
독자36
으으으ㅡㅇㅇ응 나도 보고싶엇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7
헐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싶었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렘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보고싶었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9
동혁아 나도 보고싶었어 ㅜㅜㅜㅜㅜㅜ오랜만이야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40
어휴ㅠㅠㅠㅠㅠ동동아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1
헐 동혁이 마지막에 완전 설레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42
[위스키]로 신청 할게요. 아아, 동혁아. 앓다 죽어도 진짜.. ㅜㅜ 오늘은 조금 가벼운 내용이라면 가볍네요! 헤헤. 아, 글을 다 읽고 보이는 사진을 보면요 뭔가 되게 가슴이 울린다고 해야하나? 진짜 뭔가 이런 일이 있을 것만 같고, 어디선가는 진짜로 이런 내용으로 대화를 하고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자꾸 들어요. 저는 이런게 단점이라면 단점인데 자꾸 이런 글을 보면 볼수록, 이런 영화를 보면 볼수록 진짜 이런 상황이 실제로 일어나면 참 재밌겠다 라는 생각을 하면서 이쪽 세계가 있다면 정말 들이댈 것 같아요. 한번 뿐인 인생, 막 살아보자! 하고요. ㅎㅎ
8년 전
독자43

8년 전
독자44
와....진짜진짜재밌어요ㅠㅠㅠ대박..금손
8년 전
독자45
헐 역시동동이.....설레네요.....동동아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6
동혁이....(앓음)정주행 하길 너무잘했ㅈ다는 생각이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7
도대체 여주는 누구꺼죠??뭐.. 누구든좋아 상관없어 낄낄 아분위기넘나섹시해서 힘들다ㅜ휴
8년 전
독자48
글분위기짱ㅠㅠㅠㅠㅜㅜ 넘나재밌는것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ㅜ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4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 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4 1억 05.01 21:30
나…17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