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엑소 샤이니 온앤오프 김남길
조랭이떡 전체글ll조회 1358l 21

 

[인피니트/현성] 애인발견 02화 (달달한남나무선배의늪에퐁당빠져버렷!) | 인스티즈

 

브금ㄴ은 내사랑너의사랑 커피프린스1호점 ost

 

표지 주신 무좀그대♥ 너무 너무 사랑하고 사랑하고 진짜 내사랑이나먹고 먹고 또 먹고 또먹으세요ㅠㅠㅠㅠㅠ

진짜 너무너무 감사드리고ㅠㅠㅠㅠ고마워서 몸둘바를 모르겠어여ㅠㅠㅠㅠㅠㅠㄹ흐험뉴ㅠㅠㅠ고마워요 ㅠㅠ

 

 


달달한남나무선배의늪에퐁당빠져버렷!.txt

[인피니트/현성] 애인발견 02화 (달달한남나무선배의늪에퐁당빠져버렷!) | 인스티즈

 

 

 

 

 

 

 

" 오늘 우현이의 목소리를 내가 루팡하겠어 "

 


" 노노 우현이 내꺼임 "

 


자라 돼지년아. 흐어 우현이는 널 안바라볼꺼야, 우현이는 나만보는 해바라기. 즐겁게 싱글벙글 웃으며 명찰을 부시는 우리 학교 여학생들을 보며 성규가 혀를 쯧 차고는 고개를 절레절레 내저었다. 이해가 안돼, 진짜. 일부러 교복 단추를 몇개 더 푼다던지. 리본을 안맨다던지. 안그래도 짧은 치마를 가슴 밑까지 막 올려 입는다든지. 이게 다 우현이 선도부여서 생긴 일. 그깟 하트병신이 뭐라고. .일단, 그녀들이 우현에게 걸리면 '애기야 일루와' 를 기본적으로 들을 수 있음은 물론이고 우현의 멍뭉이 같은 웃음을 코앞에서 보면 뿅간다나 뭐라나. 교문 앞의 그녀들을 보며 눈쌀을 찌푸리고는 교문으로 들어선다. 사실 저도 선도부인건 어제 알았지만.

멀리서 노란색 띠를 팔뚝에 두르고 뒷짐을 하고 서있는 우현이 갑자기 찡긋 웃으며 여학생을 향해 하트를 던지자 교문앞에 있던 여학생들이 한 두명씩 머리를 짚으며 자지러지기 시작한다. 뒤돌아서 그 광경을 본 성규가 놀랍다는듯 눈을 크게 뜬다. 그래도. 정말 뭐가 좋은지 모르겠어. 입을 삐죽 내밀며 가방끈을 움켜잡는다. 잘생긴 얼굴이라고 전혀 생각이 안드는데. 성규가 우현을 응시하며 계속 걸어가자 순간 마주친 두눈.

 


" 어? 애기야 할롱! "

 


많은 학생들 사이에서 어떻게 자신을 알아본건지. 금새 성규를 알아보고 눈을 접으며 웃고는 세차게 손을 흔드는 우현. 그에 성규는 사람도 많은데 저를 보며 크게 흔드는게 부담스러운지 고개만 한번 까닥였다. 그러자 우현이 저를 보며 인상을 약간 찡그리는 것이 아닌가.

 


" 애기야 잠깐 일로 와야겠다 "

 


우현을 그냥 지나치려던 성규의 교복 끝자락을 잡고 끌어당기자 걷고 있던 성규가 우현에게 질질 끌려간다. 성규가 팔짜 눈섭을 축 늘어뜨리며 귀찮다는듯 표정을 짓는다. 왜여? 하며 따지듯이 물어본 성규에게 쉿 하는 포즈를 보인다.

 


" 너, 명찰 안달았어 "

 


헐. 성규가 입을 떡 벌리며 제 가슴쪽을 더듬어보지만 명찰은 없었다. 슈발 망했음. 난 망함. 금새 눈가가 촉촉해진 성규가 어쩔줄몰라 발을 동동구른다. 그에 우현이 나름 진지한 얼굴로 성규에게 조용히 속삭인다.

 


" 선생님 안볼때 얼른 뛰어가 애기야. 내가 봐줄테니까 "

 

" 에? "

 


눈을 댕그랗게 뜨고 우현만 쳐다보자 우현은 빨리가라며 성규의 등을 세차가 밀었고 덕분에 성규는 밀려나가 학주의 시선을 피해 계단까지 훌쩍 올라갔다. 어안이 벙벙. 진짜 멍해진 성규가 넋을 놓고 우현의 뒷모습을 뚫어지게 쳐다보자 성규의 시선을 느낀건지 뒤로 빙그르 돌더니 성규를 보며 살풋 웃더니 입을 뻥긋 거린다.

 


' 얼른 들어가 '

 


뭔말인지 몰라 고개를 갸웃 하자 우현이 실실 웃으며 손으로 얼른 들어가라하자 그제서야 아! 하며 꾸벅 인사를 하고 학교로 뛰어 들어갔다. 뭐, 잘생기진 않았지만 나름 착한선배 인것 같자? 성규가 눈을 이리저리 굴리며 입을 오물거렸다. 물론 애기라고 부르는 것만 빼면은. 남자끼리 애기가 뭐야 애기가 소름돋게. 입을 샐쭉 내밀며 계단을 힘차게 오르다가도 금새 오르는 속도가 느려진다. 왜 하필 3층일까. 축축 늘어지며 게단 손잡이를 잡고 힘겹게 반까지 올라가는 성규였다.

 

 

* * *

 

 

점심시간 식당은 전쟁이다. 전쟁 중 전쟁이다. 당연히 서열 1위 3학년은 1등으로 급식을 받고 꼴찌 1학년들을 쭈구리가되어 당연히 뒤로가게 선다는 불굴의 법칙. 사실 그 뿐만이 아니라 3학년은 뭔가 다르다. 3학년은 이상한 기운이 폴폴 풍겨져 3학년 앞에서는 자연스럽게 어깨를 움츠리게 되고 그냥 쭈구리가 되버린다. 그래서 오늘도 어김없이 1학년은 꼴찌. 옹기종기 모인 1,2,3학년들은 모두 밥을 먹기위해 줄을 섰다. 그 사이 성열과 성규가 서있었고 성열은 짜증난다며 툴툴댄다.

 


" 내가 3학년이 될꺼야. 될꺼라고! 밥을 꼭 첫번째로 먹고야 말겠어 "

 


자꾸 궁시렁 대는 통에 성규가 성열의 귀를 꼬집는다. 시끄러워. 귀를 잡힌 성열은 손을 놓으라며 성규의 손등을 찰싹찰싹 때렸고 성규는 아프다고 떽떽대며 손을 떼었다. 빨갛게 부은 손등을 보며 울상을 짓는 성규가 손을 비비며 앞을 봤다. 늦게 온 삼학년들이 자신의 옆을 휙휙 지나 앞에가 서는것을 보고 부럽다는듯 입을 헤 벌린다. 나도 배고픈데. 입을 삐죽 내밀며 삼학년들을 부럽다는듯 쳐다보며 멍을때리는데 누군가 저를 끌어당기는게 아닌가.

 


" 애기야. 나랑 앞에가서 줄서자 "

 


뜻하지 않게 우현의 품에 안겨버린 성규가 우현을 올려다보자 우현은 씨익 웃으며 성규의 손목을 잡고 앞으로 데리고 가서 급식줄에 세워주었다. 앞에서 3번째. 한순간에 뒤쪽에서 앞으로 온 상황. 우현과 마주보고있는 성규가 입을 헤 벌리고 멍을 때리자 그게 귀여운듯 슬며시 올라가는 우현의 입꼬리.

 


" 배고픈데 뒤에 스면 슬프잖아 그치? "

 


" 아..예..? "

 


" 그냥 빨리 먹자고 으이구~  "

 


성규의 머리를 마구 헝크리는 우현을 보며 그제서야 성규가 정신을 되찾는다. 그리고 우현의 어깨 뒤로 문득 저를 보는 독기를 품은듯 무서운 시선들. 그에 식겁한 성규가 뒤로 재빨리 돌아 고개를 푹 숙여버린다. 그리고 수저를 들고 젓가락을 들고 식판을 들고 빠른속도로 급식을 받고는 아무자리나 튀어가서 앉는다. 자신의 주위엔 몽땅 다 3학년인데 자신만 1학년이고,  줄을 선 다른 학생들이 자신을 쳐다보는게 너무 부담스럽고 무엇보다 무서워 고개를 푹 숙이고 밥만 꾸역꾸역 먹는다. 지금 밥이 코로들어가는지 눈으로 들어가는지도 모른채 빨리 반에가고 싶단 생각이 머리를 뒤덮었다.

 


" 왜 혼가가구 그래 "

 


자신의 맞은편에 털썩 앉은 우현이 헤실헤실 웃는다. 고개 숙이고 밥을 먹던 성규가 우현을 쳐다보자 우현이 피식 웃으며 입에 붙은 밥풀을 떼어준다.

 


" 진짜 애기네 애기 "

 


" 아…아 "

 


" 얼른 밥먹어 밥 "

 


엄마 미소를 실컷 지으며 쳐다보는 우현의 시선이 부담스러워 다시 고개를 내리고 우물우물 씹어먹는 성규. 소세지를 젓가락으로 쿡 찍어 입에 넣자 빵빵해진 두볼. 고개를 내리고 있어도 보이는 성규의 귀여운 볼에 우현이 몸을 베베 꼰다. 진짜 귀여워 아.

소세지를 우물우물 다먹자 어디서 굴러들어오는 소세지. 소세지가 굴러?

 


" 더 먹어 애기야 "

 


볼이 빵빵한 성규가 우현을 멍하니 쳐다본다. 우현이 씨익 웃으며 성규의 빵빵한 볼을 툭툭 건드린다. 어이구, 어서 드세요. 꾸역꾸역 목구멍에 밥을 삼킨 성규가 눈을 동그랗게 뜨며 말한다.

 


" 선배는 안드세요? 왜..안드세요 "

 


" 난 너 먹는거 보는거로도 충분히 배부르다. 너 왜이렇게 잘먹어 애기야 "

 


자신의 배를 통통 치며 또 씨익 웃는다. 눈꼬리를 접으며 웃는게 진짜 멍멍이 같다. 저 사람은 내가 거절한다고 해서 먹을 사람이 아니란걸 지능적으로 계산했다. 사실 지금 소세지가 너무 맛있었다. 이게 얼마만의 소세지인고. 성규는 그냥 먹기로 했다. 고맙다는듯이 우현을 따라 웃고. 소세지를 입에 한가득 넣는다.

 

 

 

[인피니트/현성] 애인발견 02화 (달달한남나무선배의늪에퐁당빠져버렷!) | 인스티즈

 

 

 

 

 

 

 

 

 

분량 똥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죄송해요 나 진짜 분량조절 못하네여

진짜 오랜만엥왔는데 분량도 똥이고 이게 뭒

어휴 그리고 독자그대들 제가 제껄 다시 읽어봤어요. 도대체 그 똥을 어떻게 읽으신거에요?

진짜 땀낟다;; 무슨 댓글을 그렇게 길게 쓰시고...험ㄴ라;;

진짜 이런 똥을 보고ㅠㅠㅠ아ㅠㅠㅠ그러시며뉴ㅠㅠㅠ저느뉴ㅠㅠ울꺼에요ㅠㅠㅠㅠㅠㅠㅠ

이 똥을 읽어 주시고 댓글도 ㅅ써 주시고 너무 감사하고 너무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너무 감격스러워요

아 정말 너무너무 감사드링고 ㅜㅠㅠㅠㅠ아ㅠㅠㅠㅠ진짜 너무 고맙고ㅠㅠㅠ진짜 ㄱ맙다는 말밖에 못하겠어요ㅠㅠㅠㅠㅠ

진짜 약속하고 다음에 길게써ㅏ가지고 올께요ㅠㅠㅠ 진짜 고마워요!

 

 

 

+ 저는 익연에서 놀아요 익연의 공듀...^^...미안해요

[인피니트/현성] 애인발견 02화 (달달한남나무선배의늪에퐁당빠져버렷!) | 인스티즈

그럼 전 이만 떠날께요ㅠㅠㅋㅋㅋㅋㅋ

 

 

 

♡ 진짜 읽어주시는 분들 내꺼찜뽕이구요 내 사랑이나 마음껏먹어요 거절안되요 반품안되요 그냥 멱으레세요 그럼 전 이만♥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인피니트/현성] 애인발견 02화 (달달한남나무선배의늪에퐁당빠져버렷!)  54
11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어휴 그대 진짜 너무귀여워여ㅜㅜㅜㅜㅜㅠㅡ내가 있자나 신알 원래 잘안하는데 내가 부서진도보고말이야 응? 영광인ㅇ줄알이아여 내가 너 일빠독자라고여 진짜 잘쓰면서 똥손이라고 일부러그러는거지? 흥 생각해보니까 화나네 이씨 일단 그대손은 내가 루팡!★ 그대소재는 정말 너무좋은데너무좋아서 건들일수가 없어 알아요 ?ㅜㅜ내가진짜 그대소재 딱 열줄썼어요ㅡ 끈일났어 지금 사실 하던 연재도못하게생곃는데 그대글겁나좋아서 이불물어뜯고잏단말이아ㅜㅜㅡㅠㅡ오타쩔어 이정도면 길겄지요? 손아퍼 난 그대가인정한 성그ㅜ남편이요 ㅣㅡ대친차잘쓰니까 똥글이라하면 손 뽀샤버녀여 헉헉 내가 이렇게 긴댓글처음달아보여 감사해빨리 울어도 되고 뭐...
11년 전
독자2
너 ..우느라 댓글 못달아요? 찔찔이 빨리달아여
11년 전
조랭이떡
우와 그대 댓글 이렇게 길게 쓴거 처음봄 아 근데 지금 나 저ᆞ기 대화사진 유출된거임? 내가 그대에게 성규니남자라고 말해도 십만명의 인슾이 ㅇ허락해주지 않을거에요ㅋ 아니 어챗든 금손그대가 이렇게 읽어주시니 영광이긴하다만 부끄..부끄너..워어...아 몬나여 빨리내가준소재 써요 망상글 내일보내줄께 ㅇㅋ? 못썻
11년 전
조랭이떡
다그래도잘썻을 꺼면서 무슨^^ 어쨌든 눈병때무네 눈물은 나네요 고마워요
11년 전
독자3
ㅋㅋㅋ왜 말하다 말아여
11년 전
독자4
ㅇㄱᆞ 앎ᆢㄱㄴ됏어여
11년 전
독자5
ㅋㅋㅋㅋㅋㄱㄱ
11년 전
조랭이떡
진짜 그대 댓글때무네 정말 눈 가렵고 좋네요
11년 전
독자6
안녕ㅇ하세요!! 가립이에요!"! 오랜만에들어왓더니 1편 2편 두편이 올라와잇네요ㅠ ㅠ 대박달달... 아무리바도 남나무가선배니까 더 달달하네요!!! 이게 똥글이라뇨... 말도안되시는 소리를!!!!! 금골드골드 런던올림픽 금메달보다 더 좋은 금 글이에요!!
11년 전
조랭이떡
가립그대 하롱하롱~♥ 일이편봐주시고 어휴 감사드려요ㅠㅠ달달하다니 다행ㅠㅠㅡ아ㅠㅜㅡ휴ㅠㅠㅡ안달달할까 걱정했는데ㅠㅠㅡ이게 똥글이지ㅜㅠ어휴그대 그런말하면철컹첡컹....ㅠㅠㅡ암튼 그대 글 읽어주셔너 너무 감사드려요♥ ㅠㅠ
11년 전
독자7
안녕하세요 조랭이떡그대ㅠㅠㅠ와ㅠㅠ진짜ㅠㅠㅠ제가ㅠㅠㅠ막ㅠㅠㅠㅠ일년 고기 먹어서ㅠㅠㅠㅠ흡ㅠㅠㅠ그대 글에 댓글도 못달고 막ㅠㅠㅜ연속으로 5번 문의 드려서 풀려났네요ㅠㅠㅠ흡 보고 싶었으여 그댄 절 기억하고 계시려나...못하실것 같지만 상관없어여 제가 기억하고 있어요..ㅁ7ㅁ8..죄송합니다..ㅠㅠ그대 글은 절 녹입니다. 겁나 달달해서ㅠㅠ눈이 녹는듯한 그런 느낌^^!이제 댓글 꼬박꼬박 달게요 거절은 거절해여 그대♥..다음편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그대 글이 똥글이라니...아니에여 진짜...
11년 전
조랭이떡
와ㅠㅠㅡ그대ㅠㅠㅠㅠㅡ그대 암호닉..을적어줴아되는데에ㅠㅠㅡ아휴ㅠㅠㅡ일년젓지라니 정마류ㅠㅠ쿠콰쾅쾅했겠네요ㅠㅠㅡ그대 저도 정말정말정말보고싶었어요♥ 저를 기억하고 계신다니 정말 너무 감사드려요ㅠㅜ죄송할필요가 음슴! ㅠㅠㅡ녹는글이ㄴ라니..! 녹는글이라니..! ㅠㅠㅠㅡ댓글도 꼬박꼬박다신다니ㅠㅠㅠㅡ어ㅠㅠㅠㅠㅠㅡ너무고맙네요..♥ ㅠㅠ고맙고사라ㅎ새여~♥
11년 전
독자10
헐 저 바보인등 제대로 했네요;;;;땀;;;;;저 base에요ㅠㅠㅠㅜㅠㅠㅠㅠㅠ
11년 전
조랭이떡
헐 베이스그대 헐 베이스헐그대헐허류ㅠㅠㅠㅠㅡ그대ㅠㅠㅠㅠㅜㅡ아ㅜㅠㅜ진짜ㅠㅠㅠㅡ완전보고싶었어요ㅠㅠㅠㅜㅜㅠㅜㅠ사ㅜㅠㅜㅜㅜㅜㅡㅜ어ㅜㅜㅜㅠㅡㅠㅜㅡㅜ아유ㅠㅠㅠㅠㅜㅜㅠㅡㅜㅜㅜㅜ어ㅜㅠㅜㅜㅜㅠㅜ
11년 전
독자12
저 지금 감동ㅜㅠㅜㅜㅠ먹었어요ㅠㅠㅠㅠㅠㅜㅠㅜ와ㅠㅠㅠㅠ♥♥♥♥이제부터 폭댓ㄱㄱㄱㄱ에요 제 드립력을 끌어올릴거에여..!죄송합니다ㅋㅋ..
11년 전
독자8
그대!!안녕하세요~~음메에요 ! 오랜만이네영 ㅎㅎ ! 핳 오늘도 우효니와 뀨는 달달달달하군요 .. 애기라니 ㅠㅠㅠㅠㅠㅠ!? 좋아죽겠다 ㅠㅠㅠㅠㅠ 애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뀨뀨ㅠㅠㅠㅠㅠㅠ그대 다음편도 기다리겠습니다 ♥현성행쇼S2 사겨라 사겨라 사겨라 !!!!
11년 전
조랭이떡
음메그대 안녕하세요ㅠㅜ오랜만이죠ㅠㅜ흐어ㅠㅜ달달달달다류ㅠㅠㅜ고맙고ㅠㅡ어휴ㅠㅠㅜ뀨뀨ㅠㅜㅡ아ㅠㅠㅡ고마워여ㅜㅠㅡ노느누ㅠㅜㅜㅡ댓글도써주시고 ㄱㅣ대도 해주신다니ㅠㅠㅜㅡ고맙고또고맙고 사랑ㅅ내요♥♥ 현성행쇼S2 키힝♥
11년 전
독자9
제 사랑 받으세요 계속 먹으세요 쭉쭉 먹으세요♥♥♥♥♥♥♥♥♥♥♥♥♥♥♥♥♥♥♥ 작가님 내꺼
11년 전
조랭이떡
어휴..그대도 제사랑쭉쭉먹으네요♥♥♥♥♥♥계속♥♥♥♥쭉♥♥♥♥♥♥♥♥♥♥♥내사랑그대 그대도 내꺼찜뽕♥♥♥♥♥♥
11년 전
독자11
GIF
헐무좀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스릉해요ㅠㅠㅠㅠㅠㅠ애기ㅠㅠㅠㅠ넌나으애기야ㅠㅜㅜ너무기여워ㅠㅠㅠㅠㅠ짜...짤은넘어가주시고ㅠㅠㅠㅠㅠ둘이서소세지말고ㅠㅠㅠㅠ어ㅠㅠㅠ어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아ㅠㅠㅠ어떠ㄱ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익연공듀세여?>져도익연공듀..는아니고그냥익연이에요^^!!하하흐하ㅓ흐핳으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좀울곡갈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조랭이떡
무좀그대ㅠㅠㅡ이거짤뭐다ㅠㅠㅡ와ㅠㅜ그대처럼기욤...♥♥ 히힝ㅠㅠㅠㅠㅠㅜㅠㅡ애기규ㅡㅠㅠㅡ규애기ㅠㅠㅠㅠㅜㅡㅈ소세지는 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ㅡ이히저도그대사랑해여♥♥ ㅠㅠㅡ어? 그대 익연공듀? 올ㅋ저희 공듀ㄱ끼리 만나여ㅋㅋㅠㅠㅡ흐어유ㅠㅠ그대사랑해염♥
11년 전
조랭이떡
흐어ㅠㅠㅡ왤케 답글이 짧지??ㅠㅠㅠㅜㅡㅠㅠㅜㅜ저도좀울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
11년 전
독자13
조랭이떡그댜!!!! 나 키시스에요~~~~~ 올만이에요!!! 잘 지내고 있는거죠??? 나는 몸살감기 걸려서 이틀째 비틀비틀하게 집에 방콕중이에요...ㅠㅠ 콜록콜록ㅠㅠㅠㅠ 아니 나 먼저 좀 울래요ㅠㅠㅠㅠㅠ 어떻게 그대가 이런 글을 쓸수있죠?? 아련한거랑 어두운거밖에 못쓰는줄알았는데ㅋㅋㅋ 완전 새로왘ㅋㅋㅋ달달한 설탕물에 빠진 기분이랄까~~~ 완전 잘쓰자낰ㅋㅋㅋ아니 그리고 이 댓글 수 좀봐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이 글잡에서는 존재해선 안되는 존재인가봐요ㅠㅠㅠㅠ 우리 개학하면 글잘쓰는 방법 공유 좀 해요....퓨ㅠㅠㅠ 암튼 오늘 잘 읽구가요♥♥♥♥ 내사랑 조랭이떡그대 내 하트 머겅 두번머겅 계속머겅++ (저기... 부서진을 기다리는 독자는 나밖에 없는건가...???)
11년 전
조랭이떡
키시스그대~♥ 아룡?? 그대 왜 아파요ㅠㅠㅠ아프지마요ㅠㅠㅠ 난 잘지내는데 왜 그댄 아프고 그래요ㅠㅠ 어휴 방콕중이라니ㅠㅠ저는 오늘 봉사활동 다녀왔어요ㅋㅠㅠㅠㅡ너무 힘드렁ㅠㅜ어쨌든 그대아프지마여ㅠㅠㅡㅋㅋㅋㅋㅡ대귀엽다ㅋㅋㄱㅏㅋㅋㅋ저 어두운거ㄱ밖에 못쓰르거 맞아요...또르르...르르르르르르.... 그냥 저건 똥이에요 똥ㅜ뉴ㅜ진짜 똥에 이렇게 많은 분들이 댓글 달아주고 얼마나 고마운지ㅡㅠㅠ근데 그대 글 썻어요? 왜 몬났지 이댓글 쓰고 보러갈께요ㅠㅠ그대 글잡에 머ㅇ물러요 머무르란말이에여ㅠㅠ무슨 잘쓰는법 공우라니ㅠㅠㅠㅠㅡ그대 저한테 못쓰는거 베우면어떡해요ㅠㅜㅁ암튼 그대 사랑해요♥♥ 그리고 부서진으..부서진은...공지가 올라가겠죠...
11년 전
독자14
열찌에요! 쪾지가 안왔어요ㅠㅠㅠㅠㅠㅠ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재밌는 글을 한순간에 놓쳐버리다니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 소세지규♥ 규야ㅠㅠㅠㅠ 내가소세지 사줄게 내 앞에서도 먹어줘!!!!!!!!!! 오메 귀여운것^~^ 우현이 아우 좋닼ㅋㅋㅋㅋ 둘이 짱짱 잘어울리고~ 그대 글 왜이리 잘써요? 이러면 제가 자꾸 보게되잖아요♥ 히히 그대같은 실친 있으면 재밌을것같아요 제 친구중엔 그대같은 사람이 없네요ㅋ 다음편도 계속 기대 할게요! 그대 샤룽해요♥3♥
11년 전
조랭이떡
열찌그대ㅠㅜ어휴 왜 쪽지가 안갔을꼬...ㅠㅠ그대ㅠㅜ그래도 이렇게 댓글도 써주시고 고마워유ㅠㅠㅠㅜㅡ엉엉 ㅠㅜ 소세지규는 사랑입니다♥ 그대 소세지 사면 내가 먹을꺼얏><....미안해요...지금 배고파서.... ㅠㅠ 우현이도 멍뭉이 같고 좋죠?힝힝♥ 그글을 잘쓴다니ㅠㅜ 빈말인거 알지마늣..흐흐ㅠㅜ고마워여ㅠㅠ 저같은 실친이요? ㅋㅋ저 개드립신인데ㅋㅋㅋ....저는 모두의 친구인ㅂ걸요 ♥3♥ 어쨌든 샤룽해용♥
11년 전
독자16
개드립치는거 짱 좋아하는데!!!!!! 아잌 그대 친구들 부러워요ㅠㅠ 글 잘쓴다는거 빈말 아니에요♥ 글이 딱 제스타일^~^
11년 전
독자15
그대 저 미터에요ㅠㅠㅠ요번에는 암호닉 안까먹었지롱ㅋㅋㅠㅠ근데...멱으례세요...는 뭐져...나만 이해못하는건가ㅠㅠㅠ이해력이 떨어져서 미안해요ㅠㅠ아 애기야...애기야 진짜 좋네요ㅠㅠㅠ조랭이떡님 내꺼찜뽕이니까 내 애기할래요? 익연의 공듀님은 도도해서 안되려나ㅋㅋㅋㅋㅋ으아ㅠㅠㅠ남우현... 저런 선도부있었으면 좋겠네요ㅠㅠ하트병자라도 좋겠ㅠㅠㅠ근데 그대 뭔가 되게 오랜만이네요...나만 이런가..읭...무튼 다음에 만날때는 애인발견일지 부서진일지...?ㅎ 둘다 기대할게요!! 아 그대글 좋은데 왜요ㅋㅋㅋ왜그래욬ㅋㅋㅋㅋ그대들 댓글 겁나 길게쓰심... 다들 대글 마저도 필력 짱...ㄷㄷㅋㅋㅋ 그대 사릉...♥
11년 전
조랭이떡
미터그대 안농~♥ 조랭이떡이에여히히 ㅇ앜ㅋㅋㅋ그대이해력딸린게아니라 제 언어력이 딸리네요 ㅋㅋㅋㅋㄱㅣ먹으세요에요 그대ㅠㅠㅡ규요미ㅠㅠ오타에요 오타♥ 흐흐 미터그대도내꺼찜뽕 헐 그대 애기라니 아니요 익연의 공듀님은 절때 도도하지 않아여!!!!!!!! 그대 조랭애기가되게썽!!!!ㅠㅠㅡ저도 우리학교어ㅣ 저런 선도부 찡찟찡ㅠㅠㅠㅡ그대 오랜만인거 맞아여ㅠㅠㅡ퓨퓨다음에는 빨리올께요♥♥ 뎨동해여ㅠㅠㅡ어쨌든 ㄷ다들 댓글을 픽보다잘쓰시고 길게씃ㄱ면 저는 기뻐서 쥬금ㅠㅠ 그대 사랑해여♥
11년 전
독자17
헐 개재밌어 이팬픽 뭐지 ? 헐 ; 그냥 들어왔는데 너무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닉올려그래 완전 재밌네여 그대; 저를 현성빠 그대로 불러주세여... 헐 얼마만에 팬픽에 댓글다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재밌엌ㅋㅋㅋㅋㅋ그대 저 지금심장이떨리네여 달달물 개조아하는데 허...달달물이다, 브금부터심상치않았는뎈ㅋㅋㅋㅋㅋ 그대사릉해요;♡ 아 정말 거짓말이아니라 진심으로 사랑함, 그대 내꺼하실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그대 정말 사랑해요 다음편 기다릴게여 신알신꼬꼬씽
11년 전
조랭이떡
헐 개재밌다니 엄청난식스센스이다 그냥들어오셨는데재밌다니11 엄청난 감동의 도가니탕이라 작가쥬금 기뻐서쥬그뮤ㅠㅠㅠㅠㅠㅜㅠㅡ현성빠그대 패닉올만금ㅊ재밋다니 눈물이 끈임없이 쏟아집ㄴ디ㅏㅠㅠㅠㅠㅠㅡ심장까지떨리구그래여...달달물조아하시능구나♥♥ 브금부터 설탕브금ㅋㅋㅋㅋ저도사랑해여♥ 오왕!! 나 이제 그대꺼?? 그대꺼하해야지~ 흐흐 저도 사랑해여♥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조랭이떡
울음의 바다네요...ㅁ7ㅁ8 모티라서 케헹그대만큼 못울지만 보여욪? 지금 흘리고 있는 내눈물들을... 기다리셨다니..! 기다리셨다니..! 캐감동중감ㄷ우ㅜㅜㅠㅜㅜㅡ고마워요ㅠㅠㅠ규애기와 남아빠 같네요ㅠㅠㅠ정말 혀성행쇼 그대 댓글을 저도 앓습니다 끙끙 그대 이런 댓글 써주시면 저도 기뻐서 쥬금! 그대 고맙고 사랑해여♥
11년 전
독자19
헐...........챠비에여......헐.......조랭이떡님.....헐.............뭐야......뭐이런 달달한팬픽이 다잇음? ㅎㄹ.......저 진짜 놀랏잖아요...애기...애기야...................................나도 저런 우혀니같은.......선배하나만 잇으면..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감동받앗자나ㅠㅠㅠ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하트머겅두번머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또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조랭이떡
귀요미챠비그대!! 이런달달하뉴ㅠㅡㅈ고마워요 달달해서 다행ㅠㅠㅜ퓨퓨ㅠㅠㅜ놀라믄안되여..ㅣㅇ내꺼더봐야되여!!! 오글거려도 심장 부여잡고! 부여잡고! ㅠㅠㅡ저도 애기라고 불러주는 슨배가 있었으면ㅁ7ㅁ8 그대 댓글에 나 감동받아쥬금ㅠㅜ그대도 내하트나머거랑♥♥♥♥
11년 전
독자20
작가님 하염 앙팡이어요 아 우리학교에도 남나무같은 선도부슨배가있으면 차암좋으련만...^_T 현실은 항상 시궁창이네여...ㅋㅋㅋ 아 그나저나 급식실에서 자렇게 규만끌고가버리면 우리열이는??성열이는??ㅋㅋㅋㅋㅋ 아근데 설레고 좋네요...♥ 하 작가님 샤룽샤룽
11년 전
조랭이떡
하염 앙팡그대ㅠㅠ! 저도 우리학교에남나무선배 있었음좋겧네..아 왜 눈에서 땀이나지..^_ㅠ현실은 정말 감자와 고구마.... 그나저나 진짜 열이는 오또카니......ㅋㄲㅋㅋ저도 그대사랑해여♥♥♥
11년 전
독자21
그대안녕린이에요~하 너무좋다 걍실실쳐웃고있음 성규하는행동이 상상을뛰어넘어 앞에보임 우짤 나맛이갔나봨ㅋㅋㅋ그대때문이에요글을이렇게쓰심...완전좋잖아!!!!!!내님아내사랑드셈♥
11년 전
조랭이떡
린그대안뇽~ 늘 이렇게 댓글 달아주고 고마워요ㅠㅠㅠ 실실 웃고계시다니..계시다니...계시다니...!!! 흐흐흣저도 쓸때 이불물어뜯으며 쓴다..는건 안비밀^^! 내사랑 그대 사랑 배부르게 먹었으니 내사랑도 머거랏♥
11년 전
독자21
으앙 ㅠㅠㅠㅠㅠ 조랭이님 뀨잉왔습니당 힝 신알신에 너무 오랜만에 떠가지고 좀 삐졌었는데 달달글보고 다 풀려버렸어용 ㅠㅠㅠㅠㅠㅠㅠㅠ 어디 설탕물에 수영하다가 오신거예요? 흡 아님 이렇게 연애를 하신건가용? 으잉 그대 미운데 사랑해용ㅎㅎㅎㅎㅎ 아.... 우리학교에도 저런 선도부랑 규애기가 있었으면 소원이 없겠어요.....ㅜ꿈에라도 좋으니 한번만 한번만 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 조랭이님 글이 똥글이면 쓰지도 못하는 저는 무엇이란 말입니까?!?!? 구러니 똥글이라 비하하시면 아니아니아니되오~_~ 다음편도 설탕에 절인 3편 기대할게요 그대 늘 사랑하고 애껴요 하투뿅뿅뿅 내 뽀뽀도 쪽쪽♥♥♥
11년 전
조랭이떡
으앙ㅠㅠㅜ우리 뀨잉그대 삐졌었어요? 우쭈쭈ㅠㅠ죄송해여!! ㅠㅜ앞으론 일찍 올께요♥ 이제 뀨잉그대 화안나게할려면 설탕 바가지로쓰고 와야겠다!!! 맨날 뀨잉그대 녹게할꺼에여 >_<...는 애교 뎨동 어이구 제가 연애라뇨 지금 현성이들 쓰면서 얼마나 부럽던지 나도 못하는 연애를 지금 지네들끼리 하고있다이거죠^^ ....저도 우리학ㅈ교에 저런슨배나 저런귀여운후배 한명만ㅇㄱㅆ으면 전 쥬금ㅠㅠㅠㅠㅡ그대 꿈에서 나오길 기도핳ㄲ니ㅣ여!!!! 흐엥ㅠㅠ똥글인데 잘썻다니요ㅠㅜㅇ그래두고마워여ㅠㅠㅠㅡ노삼편도 기대해ㅓ주신다니 하트하트뿅뽕 그대도 내뽑보 쪽쪽♥
11년 전
독자22
어휴;;;;;;;;;;;;;;;;;;;;;;;;;;;;;;;;;;;;;;;;;;;;그대 저 휴지예요 어휴;;;;;;;;;;;;;;;;;;;;;;;;;;;;;;;;;;;;;;;;;;;;;;;;;;;;; 휴가마치고 돌아온길에 이런 금글안겨주셔서감사해요 어휴......................
정말 나죽겠네 남우현이런스타일넘좋ㅁㄴ저ㅘㅁ지ㅏㅓㅁ나ㅣ너무좋아암내먄ㅇ니랑ㅇ니ㅏㄴㅇ 김성규 쭈구리는 더조항하야애ㅏㅇ앙하윽ㅇ하
아 진짜 이런 이런 학원물 + 달달물은........hㅏ......진짜 너무좋아서 숨을못쉬겠어.............................................................................
현성행쇼 평생사구리셈!!!!!!!!!!!S2 그대 저 죽겠어요 빨리다음편!!!!!!111111

11년 전
조랭이떡
어휴;;;;;;;;;;;;;;;휴지그대 어서오세요 기다리고 있었어여;;;;;;;;;;;;;;;;;휴가다녀오셨군여 더운데 시원하셧겠네유♥ 금글이라니ㅠㅠㅜ무슨ㅠㅠㅠㅜ 남우현 슨배는 진리고 사랑이죠? ㅠㅠㅠㅠㅠㅠㅠㅡㄱ성규쭈구리는구엽죠? 규애기죠?ㅠㅠㅠㅠㅠㅡㅅ딧ㄱㄷㄴㅂㄴㄱㄴㅂㄷ븍ㄴㄱㅅㄱㅈ슷ᆞㄱ뉴ㅠㅠㅠㅠㅠㅡ고마워여그대 하지만숨은숙어야해여 유캔브리드!!!! 는드립뎨동... 어쨌든 현성행쇼행쇼♥ 최다한빨리 담편들고올께여~
11년 전
독자23
헐 작가님 내꺼하자 신알신하고가요 !!ㅠㅠㅠ 귀여워요ㅠㅠ 완전 달ㄷ라 ㅠㅠㅠ ㅠ^ㅠ 성경입에 소세지 물고있는게 상상하니까 귀여워서 쥬금이네여 ㅠㅠ근데 남나무 하트랑 애기호칭은 한사람한테만 가하도록!.! 애기 섭섭해할라ㅠㅠㅠ 작가님ㄴ 금손이세요 ㅠㅠㅠ 맨 마지막 사진 익살규네옄ㅋㅋㅋㅋ아이ㅏ곸ㅋㅋㅋ귀엽고 웃김ㅋㅋㅋㅋㅠㅠㅠ
11년 전
조랭이떡
헐 독댜님도 내꺼하자♥ 신알신이라니 감사해여ㅠㅜㅠㅠㅡ달달하니 좋죠ㅠㅠㅜㅠㅠㅜㅡ볼빵빵한규애기는 사랑입니다♥ ㅠㅠㅠㅜ하지만 우리의 남사노바는 애기호칭을 다 붙인다는게 함정ㅋ 우리 규애기 섭섭ㅅ해ㅅ하겠지요ㅠㅠㅠㅠㅠㅡ금손이라니 과찬이에여ㅜ느ㅠㅠㅡ익살 규 귀엽죠?? 히히 고마워여♥ 그리고 ㅅ하트뿅뿅♥
11년 전
독자24
별빔이에여!!!!!으앙 작가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잠깐 안들어온 사이에 올라오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아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좋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 취급하는거 느므 조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핰더해봐!ㄷ더!!!!!!!!!!!!!!!!!!!!!!죄송해여 제가 미쳐감ㅋㅋㅋㅋㅋㅋㅋ남나무의 애기드립을 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여기에다 뼈를 묻읍시다 ㅇ<-<•••
11년 전
조랭이떡
일단 너문무 늦게 답글달아드린점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별빔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답글너무늦게달아드려서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취급하는거좋다쿠요? 구래요? 그럼 별빔그대가 원하신대로 애기취급 더할께욬ㅋㅋㅋㅋㅋㅋ 죄송할필요음슴! 남나뭉,ㅢ 애기드립은 사랑입니다♥ 저도 같이 뼈묻고 열심히쓸께여!
11년 전
독자25
헐 작가님 너무 오랜만 아니예여?!!!! 열흘만이네여 작가님 ㅜㅜㅠㅠㅠ 저 조명이여 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글이 진짜 달달하니까 봐드림 ☞☜ 왜 제가 학교다닐땐 선도부가 저런 선배가 없었을까여... ㅠnㅠ 현실에선 찾을수 없겠져.... 내가 성규가 아니니까여.... 진짜 성경은 내가봐도 귀엽네여...^^.... 우현이가 보면 얼마나 귀엽겠어요.... 현성행쇼♥♡ 작가님 내사랑 다머겅♥♥♥♥♥♥♥♥♥♥♥♥♥♥♥♥♥♥♥ 이번엔 빨리 오셔야 해여 ㅠ.ㅜ 기다리고 있을거예요 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조랭이떡
일단 너무 늦게답글달아드려서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명그대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너무늦게왔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ㄱ달달하니까 ㅂ봐드린다니 다행이다..ㅠㅜㅠㅜ//스아ㅣ새ㅣㄹ..학교다니는저도 선도부 자체가 없어요..;;;;; 선배는 무슨 감자ㅈ와 고구마 선배들이죠...!1 현실엔..현실엔..한명쯤을 있을꺼에요 근데 내남자^^///는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성경규요미...♥ 우현이의 애인...♥ 현성행쇼..♥ 조ㅇ명그대도 내사랑너의사람다머겅♥♥♥♥♥♥♥♥♥♥♥♥♥♥♥♥♥♥..아근데..어쩌죠...이번에도..늦으...ㅠㅠㅠㅠ죄송해요그댜...그래도 빨리 가꼬올꼐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6
사람... 은 거절할게여.....크흡.... 천천히 하세여 ㅠ.ㅠ 제가 너무 부담드린건가봐여 ㅠ.ㅠ 연중만 안하시면 되여 ㅠ.ㅠ!!!
11년 전
조랭이떡
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오타에요ㅠㅍ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에요 지금 엘티이의 속도로 쓰고있어요!! ㄷ부담은 무슨부담이에욮ㅍ퓨ㅠㅠㅠㅠ조명그대 귀여워...♥ 연중은 이미 하나로 족해요...ㅠㅠ..! 어쨌든 지금 엄청난속도로 쓰고있으니 기다려주세요!!1
11년 전
독자27
어예 엘티이!!! 워프타고 바로 오실게요 ^~^ 기다리고 있겠습니다♥_♥
11년 전
독자28
그대 왜 안오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조랭이떡
아 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어떡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지금 세번이나 날려먹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컴퓨터가 이상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ㅈ미안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 생각나는대로 막 쓰고 있는데 어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ㅓㅇ오엉언어엉ㅇ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붉은사막 078 그라탕 08.04 04:11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 wedge 08.04 03:44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여름안에서 0410 CHI 08.03 21:38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인피니트의 헬로베이비 01 (+초록글 감사해요 ㅠㅠㅠㅠㅠ)239 아이앤 08.03 20:14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1 노랭냄비맛 08.03 19:58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애인발견 02화 (달달한남나무선배의늪에퐁당빠져버렷!)54 조랭이떡 08.03 19:25
인피니트 [인피니트/성규총수/다각] H e l l o B a b y : #0111 08.03 16:31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단편] 일진부부 (부제: 풍기문란한 부부)12 전라도사투리 08.03 15:42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인피니트의 헬로베이비 prologue113 아이앤 08.03 15:18
인피니트 [인피니트/엘총수] 미남이시네요 012 엘총호총남총이.. 08.03 11:55
인피니트 [인피니트/열성/현성] 물위를 걷는 꽃 210 오마이규 08.03 02:0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열일곱의 봄 0524 여우 08.03 00:47
인피니트 [수열] 러브 에볼루션(Love Evolution) 00426 수열앓이 08.02 22:39
인피니트 [인피니트/엘성] 백설공주 이성종 03 웨다 08.02 22:38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야동] 소년 열애사 0217 전라도사투리 08.02 21:34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planetarium -102 아련 08.02 18:26
인피니트 [인피니트/성규총수/다각] H e l l o B a b y : # prologue7 08.02 16:55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여름안에서 0312 CHI 08.02 15:46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붉은사막 066 그라탕 08.02 03:20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야동] 소년 열애사 0121 전라도사투리 08.01 23:32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여름안에서 0211 CHI 08.01 23:09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수열/재난물/SF] 내가 이상하다고 했잖아 우현아28 깨순이 08.01 22:04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planetarium -98 아련 08.01 17:29
인피니트 [인피니트/엘총수] 미남이시네요 001 엘총호총남총이.. 08.01 11:56
인피니트 [샤이니/엑솤/에펙/인피니트] 흔한여중생의일상12 Lane 08.01 11:55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현명/야동] 벚꽃혁명 057 노랭냄비맛맛 07.31 23:04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6 갤티이 07.31 22:06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