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수달/春(봄) 전체글ll조회 1072l 14

[현성/우열] 인어공주(The mermaid)5 | 인스티즈

[현성/우열] 인어공주(The mermaid)5 | 인스티즈

[현성/우열] 인어공주(The mermaid)5 | 인스티즈

[현성/우열] 인어공주(The mermaid)5 | 인스티즈

[현성/우열] 인어공주(The mermaid)5 | 인스티즈

안녕하세요 수달/春(봄)중 수달입니다.

전편에서 봄그대가 너무 글을 잘 써주셔서 많은 부담감을 안고 끙끙;; 결국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번편 역시 제가 똥손인증한...그런 망글입니다. 죄송합니다.

항상 저희의 글을 봐주시는 독자분들 다 감사드리구요~ 표지주신 여소원그대 우동그대 찡그대 남위엔그대 모두 감사드립니다.

수달의 잡소리는 여기서 마치구요 본편 감상하시죠!!


더보기

[현성/우열]인어공주(The mermaid)5

 

부제: 왕자님은....

 

성규는 갑자기 자신의 손목을 잡아온 우현에 당황했다.그것도 잠시 성규는 담담하게 우현에게 잡힌 손목을 빼내려고 했지만 더 세게 쥐어오는 우현에 이내 포기했다. 성규는 거칠게 자신의 앞머리를 헝클이며 우현앞에 쪼그려 앉았다. 이봐요, 이봐요. 손 좀 놔주세요. 아무리 성규가 부탁을 해도 절대 놓지 않는 우현 때문에 성규는 그저 한숨만 푹 내쉬었다. 젠장, 빨리 집에 가야되는데. 성규는 작은 소리로 욕을 읊조리곤, 이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우현을 더욱 거칠게 깨운다. 하지만 우현은 성규의 타는 속을 아는지 모르는지 손목만 더 세게 잡아올뿐 아무런 미동도 하지 않았다. 성규는 짜증이 치밀어 올라 세게 우현의 손을 뿌리쳤고, 성규의 손등에 우현의 눈물이 톡- 떨어졌다.에이씨. 갑자기 흐느끼는 우현에 성규는 신세를 한탄하며 바닥에 철푸덕 주저앉았다. 대체 무슨 꿈을 꾸길래 저렇게 서럽게 우는거야. 성규는 길 잃은 아이처럼 서럽게 흐느끼는 우현에게 천천히 다가가 눈물을 닦아줬다.

"...지마, 가지마..제발"

가지말라며 다시 제 손을 잡아오는 우현에 성규는 작은 두근거림을 느꼈다. 성규는 영문모를 두근거림에 얼굴이 화끈해져 우현의 손아귀에서 벗어나려고 바둥거렸다. 하지만 우현의 강한 악력에 성규는 다시 주저앉고 말았다. 계속 누군가를 부르며 붙잡는 우현의 모습에 성규는 왠지 모를 연민의 감정에 휩싸여 자신도 모르게 우현에게 다가가 등을 토닥거려 주었다. 천천히 일정한 박자로 등을 토닥여 오는 성규의 손길에 우현의 흐느낌은 차차 잦아들어갔다. 성규는 한결 잦아든 우현의 울음소리에 가슴을 쓸어내리며 휴, 하고 한숨을 뱉어냈다.그리고 어렸을 적 자신의 어머니가 취해서 방에 들어올때 항상 흥얼거렸던 노래를 기억해내고는, 자신도 그 때의 어머니처럼 노랫말을 내뱉었다.

"너의..침..묵에..메마..른 나의 입술...

차가운..네 눈길에..얼어붙..은 내..발자욱

안녕..안녕..목..메인 그 한마..디

...이루어질..수 없는 사랑..이었기에.."

한 소절 한 소절 내뱉을 때 마다, 시려오는 눈에 성규는 세게 눈을 감아버렸다. 아까까지만 해도 따뜻했던, 아니 오히려 후덥지근 했던 공기가 싸하게 식어 차가워져 성규의 몸을 에워쌌다. 성규는 갑자기 느껴지는 차가운 공기에 사시나무 떨듯 부들부들 떨어댔다.하지만 손목에서 느껴지는 따뜻한 온기에 성규는 무작정 얼굴을 묻었다. 그리고 자신을 안아오는 우현의 따스한 손길에 울컥 하여 끅끅대며 울음을 삼키고, 우현의 몸에 기대었다. 약간의 시간이 흐른 뒤 성규는 무너진 얼굴을 바로 하고 우현의 품에서 빠져나왔다. 점점 밝아오는 새벽에 성규는 우현에게 자신의 가디건을 벗어 덮어주고는 그곳을 벗어났다. 우현은 갑자기 사라진 온기에 천천히 눈꺼풀을 들어올렸다. 눈을 뜨니 자신의 눈 앞에는 그토록 그리워하던 성열이 눈에 눈물을 매달고 자신을 바라보고 있었다. 우현은 깨질 것 같은 머리를 잡고 찬찬히 기억을 되짚어보았다.

우현은 클럽안에서 아버지가 푼 사람들의 습격을 받고 비틀거리며 도망치다가 그대로 쓰러졌었다. 그 이후로 거의 기억은 안나지만 자신은 업혀 있었고, 그 남자는 자신의 깬 것도 모른채 헉헉 거리며 도망치기 바빴다. 어두워서 잘 모르겠지만 아마 갈색 머리칼에 유난히 하얀 피부를 가지고 있었던 것 같은데 그리고 그 남자의 목소리가 참 예뻤다는 걸 기억한다. 그리고 다시 쓰러졌었는데, 그 때 성열이 자신에게 이별을 고하는 꿈을 꾸었고, 자신은 그런 성열을 가지말라고 잡았었다. 성열은 우현에게 잡힌 손목을 빼려고 했었고 우현은 그런 성열이 자신을 떠나지 못하게 더 세게 잡았었다. 성열이 그런 우현을 보고 우현을 품에 안아 등을 토닥거렸었지. 아, 그리고 어디선가 미성의 고운 목소리가 들려왔었다. 노래제목은 모르겠지만 참 애절해서 자신이 눈물을 더 쏟게 만들었었다. 자신의 품에서 부들부들 떨던 성열을 더 세게 안아 다독거려 주었다. 그럼, 자신의 위에 있던 이 회색 가디건은 성열의 것인가. 우현은 혼란스러웠던 기억을 정리하고는 피식-웃음을 흘렸다. 그리고는 일어나 자신의 앞에서 어쩔 줄 몰라하는 성열을 꽉 안았다.

"고마워, 열아..그리고 나 많이 아팠으니까...그러니까 이젠..가지마라."

성열은 아무런 대답도 못하고 눈만 데굴데굴 굴려대었다. 그리고 자신을 끊임없이 자신을 찾는 우현에 안심한다는 듯이 입꼬리를 올려 살풋 미소를 지었다. 사실, 성열은 우현이 어떤 남자를 안기 전부터 다 지켜보고 있었다. 부들부들 떠는 작은 남자를 다정하게 안아오는 우현을 보고 틱 틱 애꿎은 손톱만 물어뜯다가 그 남자가 가고 나서 겨우 차에서 내려 우현에게 다가갔다. 성열은 우현의 몸을 감싸고 있는 회색 가디건보고 분노와 질투가 끌어올라 버려버릴까 하다가 열아 하고 자신을 부르는 우현의 목소리에 마음이 놓여 눈물이 나오려는 걸 꾹 참고 있었다. 그리고 뭔갈 생각하는 우현에 괜시리 마음이 조급해져 발만 동동 굴러대었다. 혹시라도 우현을 구한것이 자신이 아니라 그 이상한 남자라는 것을 기억하면, 그리고 그 남자를 잡으러 가야겠다고 한다면 아마 성열은 그 자리에서 그 남자를 죽여 버리고 말 것이다. 그러나 자신을 꽉 안아오는 우현에 성열은 다시 안도감을 느끼며 큰 눈을 접어 예쁘게 웃고는 우현의 허리에 팔을 둘렀다. 성열은 가지 말라는 우현의 말에 수줍은 듯 미소를 지으며 우현의 귀에 대고 조용히 속삭였다.

"다행이야...우현아."

그 사람을 기억하지 못해서.


왕자님이 등을 지고 있는 바위 뒤에서는 인어공주가 눈물을 삼키고 있습니다. 인어공주는 자신을 모르는 왕자님이 원망스러워 눈물만 흘려댔어요. 그리고 왕자님을 구한것은 나라고, 인어공주라고 말할 수 없는 자신의 슬픈 처지에 가슴이 미어집니다. 인어공주는 상처가 깊개 패여 피를 울컥울컥 토해내고 있는 자신의 가슴을 뒤로한채, 풍덩 바닷속으로 들어갑니다. 왕자님은 뒤에서 들리는 풍덩 하는 소리에 잠시 뒤를 돌아보았지만, 자신의 앞에서 수줍게 웃고 있는 아름다운 처녀에 혹해 신경쓰지 않고 처녀와 함께 성으로 발걸음을 옮깁니다. 모두가 사라진 해변가..바다만이 애처롭게 울음을 터뜨립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어머머 열찌 작성중입니다♥
11년 전
독자14
영악한 성열이...... 성규 불쌍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현이가 위기에 처할때 돌봐준건 성균데..... 성규가 갈때까지 기다렸다니ㅋㅋㅋㅋ 영악한 성열이.. 에휴 우현아 악몽까지 꿀정도로 성열이가 좋니? ㅠㅠㅠㅠㅠ그래도 성규 맘아프게 하지 마ㅠㅠㅠㅠ흡흡ㅠㅠ 그대 봄그대 수달그대 모두 글 다 잘써요♥♥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수달/春(봄)
열찌그대!! 안녕하세요 수달입니다...나무는 열이를 겁나 좋아하죠....덕후에요 덕후,허허허 그리고 달달한 현성은 음....곧 있으면 나와요!!!사실 열이가 나쁜게 아니라 제가 나쁜거죠...작가가 잘못했네!!!!! 그대 댓글 감사하구요~제사랑 다 받으시구 담편에서도 봬요!!!!
11년 전
독자2
뀨형이에열 선댓!
11년 전
독자9
흐규ㅠㅠㅠㅠㅠ이거 너무 슬프잖아여ㅠㅠㅠㅠㅠㅠ인어공듀 ㅠㅠㅠㅠㅠ성규ㅠㅠㅠㅠㅠ 남우현 이 나쁜노마ㅠㅠㅠㅠㅠ성열이도 나쁘다ㅠㅠㅠㅠㅠ성규가 노래부르능거 너무 아련돋아여...흡....이번편은 슬픔주의...ㅠㅠㅠ그대랑 봄그대 둘다금손!!!진짜 재밋어여ㅠㅠㅠㅠ 다음편에는 성규가 안불쌍하기를 ㅠㅠㅠㅠㅠ 그대도 호이팅!
11년 전
수달/春(봄)
뀨형그대 수달입니다~ 이번편 의도하지 않았으나 성경 매우 불쌍해졌네요...허헣 그대의 댓글이 저희한테는 매우 큰힘이 됩니다!!! 항상 감사하구요 그대도 호이팅!!!
11년 전
독자3
ㅋㅋㅋ
11년 전
독자4
春(봄) 선댓함니당 ~.~
11년 전
독자5
헐, 성열이 이시키 ? 우현아 널 돌본사람은 그아이가아니야 성규라고 성규 왜 깨닫질못하니 ㅠㅠㅠㅠㅠㅠ 아 안타까워죽겠네..
현성분자인 저로썬 ㅁㄹ니ㅏ;ㄻ아ㅣㅕㅁㄹ;마려임라;여ㅣㅁㄹㅇ;ㅕㅣ 힝 아 아 헿 ..... 사실 미리 좀 봤었지만 흐하 그래두 볼때마다
그대 글때문에 제가 주눅이들어요.... 우리 앞으로도 잘해봐요 !

11년 전
수달/春(봄)
봄 그대 왜 여기에서...ㅋㅋㅋㅋㅋ아잌 진짜 그러면 제가 부끄럽잖아요...증말 이러시면 나도 다음에 다른 아이디로 접속해서 댓글 쓸거에요!!!
막 폭풍댓글 쓸거야...그리고 그대...제 글을 보고 주눅이 든다뇨..!!!! 그건 대체 어디나라 말인가!!!! 그대글은 제 글보다 훨씬 더 훌륭한데...
제글은 어색투성이인데 그대글은 깔끔하잖아요ㅠㅠㅠ그러니까 그런말 마셔요!! 그대 제가 항상 그대 사랑하는거 알죠?♥0♥ 우리 잘지내봐요~

11년 전
독자18
난 오랑하는데 ? 농담이에여 ♡ 제글이 깔끔하다뇨 그런 당치않은 말씀을 ㅋㅋㅋㅋㅋㅋ 그래요그래요 우리 잘지내요 *.*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수달/春(봄)
케헹그대!! 수달입니다 열이는....악역이니까 어쩔수 없어요 그래도 열이 착한데..ㅁ7ㅁ8
성경은 인어공주니까 고난과 역경속에서 허우적 거려야 돼요..성경미안
그대 댓글 감사하구여 저도 사랑합니다~

11년 전
독자7
지묵지이구려ㅠㅠㅠ어머...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넞너ㅓ어ㅓ러ㅠㅠㅠㅠㅠㅠ성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루어질수없는사랑 들으면서 봤는데어엉어ㅓㅓ허휴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몰입이ㅠㅠㅠㅠ
11년 전
수달/春(봄)
지묵지 그대 안녕하구려ㅠㅠ수달이로소이다!! 허허....브금으로 첨부한다는걸 깜빡했는데 자율적으로!!! 이렇게 들어주니 감사할 따름이오..댓글 감사하오~
11년 전
독자10
뿌잉이에요!성규 불쌍해서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열이 진짜나쁘다ㅠㅠㅠㅠㅠㅠ다음편이 어떻게 나올지 기대되네요ㅠㅠ그대들 화이팅!
11년 전
수달/春(봄)
뿌잉그대 안녕하세요!! 수달입니다ㅠㅠㅠㅠㅠㅠ성열이....너무 나쁘게 만들어놨나요? 허헣..미안하다 이성열 담편은..우리 금손 봄그대께서 퐌타스틱하게 만들어주실거에요!!!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1
이랴에요!!! 아 성열이 무섭게나오네요 ㅠㅠㅠ 우리 규 ㅠㅠㅠ불쌍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규형 ㅠㅠㅠㅠㅠㅠㅠㅠ아련돋네요 ㅜㅜ 역시 금손이세유 ㅠㅠㅠㅠ 담편 너무 기대되요 ㅠㅠㅠ
11년 전
수달/春(봄)
이랴그대 안녕~ 수달입니다 성열이 무섭다는 얘기가 많네요...그래도 은근 착한데....우리규는 항상 불쌍ㅠㅠㅠ저도 쓰면서 매우 슬펐어요ㅠㅠㅠ댓글 감사하구요 담편에서 봐요!!!
11년 전
독자12
코코볼선댓!
11년 전
독자13
아...성규야...ㅜㅜㅜㅠㅠ갑자기제기분이아련ㅠㅠㅠㅜ하ㅜㅜㅜㅜㅠㅠㅠㅠ어떡하지...성규야..근데성열이도나름불쌍하네요ㅠㅠㅜㅜㅜ이렇게아련한글을ㅜㅜㅜㅜㅠㅠㅠㅠㅠ금손이셔요ㅠㅠㅠㅠㅠ
11년 전
수달/春(봄)
코코볼그대 안녕하세요 수달입니다!! 그대...울지마시구ㅠㅠㅠㅠ그대가 울면 저도 웁니다ㅠㅠㅠㅠ성열이도 불쌍한 아이에요ㅠㅠㅠ제가 표현력이 딸려서 완전 나쁜아이로 만들어놓긴 했지만 그래도 나름 여린아이...그대 댓글 감사하구요!!담편에서도 봬요~안녕!!!
11년 전
독자15
우동이에용♥.♥ 으...성여리....무서워요ㅠㅠㅠㅠㅠ흐뷰ㅠㅠㅠㅠㅠ왜그래ㅠㅠㅠㅠㅠㅠㅠ흡 성경.....우현씨 얼른 누구엿는지 기억하실게요...아..그러면 여리가 ㅅ성경을....아..안되.......하....그대 담편도 기대할게요ㅠㅠㅠ
11년 전
수달/春(봄)
우동그대~수달입니다....하루밖에 안지났는데도 반갑네요 허헣..4화가 좀 늦어지는 바람에 5화는 빨리써야지!!!! 해서 이렇게 저퀄 똥퀄로 나오게 되었습니다 하하하하하 죄송해요....그리고 선녀리가 많이 무섭나요? 선녀리를 무서워하는 그대들이 많으시네요..((((((이성열)))))) 그대 댓글 완전 감사하구요!!! 스릉흡니다~♥.♥ 그럼 담편에서 봬요!!!
11년 전
독자16
보고싶다성열이예요ㅎㅎ어머....성열아 거짓말하면 못 써요....우현이를 구해준 건 성규라구....그래도 성열이도 자기 남자지키려고 하는 거니까 어느정도 이해는 가내요ㅎㅎ성규의 그 노랫말 보기만해도 아련아련하고 이번 편 왜 이리 아 to the 련 한건가요?근데 아무리 읽어도 저는 성열이가 다른 분들처럼 그리 나쁘다고는 생각이 안 가네요;;자기는 자기남자 지키기 위해 말도 안 하고 지켜보다가 나와서 그런 것뿐인데...ㅎ제가 이상한 건가요??쨋든 그대 오늘도 잘 읽고 가구요 담편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수달/春(봄)
보고싶다성열그대!!! 흐허...반가워요 수달입니다ㅠㅠㅠ헐...그대가 제일 댓글을 길게 써주셨어요...대박 짱길다..ㄷㄷ 이번편은 제가 감성터지는 새벽에 힘을 빌려서 졸음졸음열매를 과다섭취하고 쓴 픽이기 때문에....미쳤어요...픽이 미쳤어...이것이 다 못난 제 탓입니다..흡 다른 그대들이 모두 성열이가 나쁘다고 할 때 이해가 간다고 말하는 그대!!! 용감해요!!!! 사실 전 그대와 같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싶었는데....표현력이 많이 딸리나봐요...어쩌다보니까 성열이가 매우 무서운 아이가 되었더라구요...크흡 그대 댓글 감사하궁~담편에서 뵈요!!!!
11년 전
독자17
오백원이에요ㅠㅠ마지막글되게 아련하네요ㅠㅠ보면볼수록 자꾸 다음편이 너무 기다려져요 제목이 인어공주라서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했는데 한줄한줄 읽을때마다 원작내용이 오버랩되네여ㅠㅠㅠㅠ헝헝...현기증나요 너무 재밌어서☞☜....잘 읽고가요!
11년 전
수달/春(봄)
오백원그대!! 반갑습니다~ 수달이에요!!! 아....원작내용이랑 별 차이가 없어서....그것이 저의 컴플렉스로 남고 있다죠...하지만...담편도 원작이랑 같을까요..?흐흐흫 그건 저만 알고 있다죠...그대 댓글 감사하구요...저도 현기증나요ㅠㅠ그대 댓글이 너무 사랑스러워서...사랑합니다!!!!
11년 전
독자19
허...열아... 우열인건알지만 이누뮤ㅠㅠㅠ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12109 조팝나무 05.23 22:55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우리학교에 진심 돋는 남남커플있음!-1222 아이앤 05.23 22:32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 허약하규 05.23 21:47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어서오세요, 남우현의 뽀뽀 더 라디오!74 라봉 05.23 21:15
인피니트 [수열] 건어물남 + 초식남 = 이성열 01424 수열앓이 05.23 21:04
인피니트 [인피니트] 나를 설레게 하는 목소리6 Abyss 05.23 17:13
인피니트 [인피니트/수열] 내눈으로 3학년이성열2학년김명수 사랑하는거봄!9 서울시장ㅇ 05.23 00:28
인피니트 [인피니트/현명] 링크 L I N K ː Prologue21 스위치 05.23 00:14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19살과 24살의 반비례 0123 중블 05.22 22:29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우리학교에 진심 돋는 남남커플있음!-1120 아이앤 05.22 21:59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공커/괴도&조직물] PARADISE: 그들의 낙원 028 진주고양이 05.22 21:46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5 두부 05.22 21:02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우리학교에 진심 돋는 남남커플있음!-1022 아이앤 05.21 21:33
인피니트 [인피니트/병맛] -추격자vs런닝맨-19 .Julia 05.21 19:43
인피니트 [인피니트/수열] 야이성종!!!1 글쓴이 05.21 10:49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그대가 머무는 달빛 아래서-Prolouge5 김달빛 05.21 02:23
인피니트 [인피니트/수열] 간극 ː Chapter 1, 소나기 (3)14 스위치 05.21 01:26
인피니트 [현성야동엘성] 메시아(Messiah) 39 - 175 천월&봉봉 05.20 21:52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우리학교에 진심 돋는 남남커플있음!-916 아이앤 05.20 20:58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11110 조팝나무 05.20 18:15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5 두부 05.20 17:58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The Chaser 0122 가온해 05.20 15:22
인피니트 [인피니트/수열] 미안해...사랑해....1 글쓴이 05.20 12:36
인피니트 [인피니트망상글(7명전원)] Ver. 고3(이라지만 실상 그냥 고ㅋ딩ㅋ)46 밤비 05.20 10:49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괴도&조직물] paradise : 그들의 낙원 0123 진주고양이 05.20 02:15
인피니트 인피니트 노래 듣고 떠오른 글- < 그 해 여름 편 >11 인노떠글 05.20 00:42
인피니트 [수열] 건어물남 + 초식남 = 이성열 01319 수열앓이 05.20 00:34
전체 인기글 l 안내
5/18 12:08 ~ 5/18 12: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