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엑소
하와 전체글ll조회 1739l 27

04

 

 

 

 

「너 나 알지? 김종인.」
「어?어…알지…….」
「나도 너 잘 아는데.」
「… ….」
「…우리.」
「저기,앗! 너 너 먼저 말해…….」
「…너 나 좋아해?」
「… ….」
「나는 너 좋아하는데.」

 

어린 내가 단정한 교복을 입고 잔뜩 얼굴을 붉힌채로 고개를 숙이고 있다. 김종인이 내 머리칼을 쓰다듬었다. 눈을 치켜떠서 올려다보니 긴 앞머리가 눈에 찔렸지만 그것보다 웃고있는 표정이 가슴에 더 와닿았다. 숨이 막힌다.

 

「좋아?」
「응 다 좋아-」
「나도?」
「응! 니가 제일 좋아!」
「좋기만해?」
「응?」
「나는 너 사랑하는데.」

 

나와는 달리 단정치못하게 교복을 입던 김종인이 어느 순간부터 달라지고 있는 것을 느꼈다. 항상 단정하지 못하게 내빼고 있던 와이셔츠도 집어넣고, 어디갔는지 보이지도 않는 넥타이와 조끼도.  제 자리를 잡고 있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김종인은 자기때문에 내가 똑같은 취급을 당하는것이 싫다면서 머리카락까지 검게 물들였다. 김종인의 단정해진 머리와 교복에는 항상 나라는 이유가 있었고, 김종인의 눈동자에는 내가 존재했었다.

 


「너무 떨려서 못하겠다.」
「…완전 두근거려, 그치?」

 

잔뜩 붉어진 얼굴이 눈앞에서 어롱거린다. 김종인은 내게 입을 맞추는것조차 조심스러워했고 눈을 감은 내 표정조차 놓치기싫어 눈을 뜨고 있었다. 그것을 알아차린 후로는 나도 눈을 떴고 우리는 바보같이 서로를 눈에 담으며 키스를 했었다. 그만큼 서로가 너무도 소중하고 한시라도 아까워서 안달이 나 있는 상태였다.

 


「이태민 자꾸 우네, 누가 너 울리는거야 속상하게. 나는 너 너무 소중해서 손대는것도 아까워미치겠는데 누가 자꾸 내꺼를 울려.」
「… 안울어….」
「다 보이는데 뭘. 누가 울렸어? 어? 어떤 새끼인데?」
「…너 때문이잖아…이씨, 이제 진짜 안울어. 안울꺼야.」
「그래, 착하지. 이제 너 울리지않을꺼야.」
「… ….」
「너무 너무 행복해서 울게 해줄께”

 

이마에 닿았다 떨어진 입술이 뭇내 아쉬워서 내가 먼저 달려들어 입을 맞췄다. 김종인이 웃으며 내 뺨을 훑어내렸다. 정말 행복했던 추억들이 저만치 멀리 날아가려한다. 나는 그것을 놓치고 싶지 않았기에 발버둥치며 잡으려했으나 그새 산산조각이 나서 사라져버렸다. 그리고 어느새 정신을 차리고보니 나는 빙 둘러쌓여서 바닥에 넘어져있었다. 내게 대걸레를 들이밀며 때리고 침을 뱉고 욕을 한다. 김종인의 추억을 잡기위해 손을 뻗었으나 그것을 발로 짓밟는다. 차가운것이 내 위로 떨어지고 올려다보니 우유들이 쏟아진다. 다시 정신을 차리니 나를 짓밟고있는 것은 김종인이였다. 김종인은 추억을 지키려는 날 짓밟고 있었다. 김종인의 세상은 너무도 아름답고 화려한데 내가 있는 곳은 더럽고 냄새가 난다.

김종인이 내 손을 구두굽으로 짓이겼다. 그리고는 침을 뱉었고, 그것이 내 얼굴에 맞았다. 그러고는 뒤돌아서서 가버리는 김종인을 향해 손을 뻗어보지만 그건 결국 수포로 돌아갔다. 갑자기 울리는 소리에 세상이 흔들린다.

 


그리고, 정신을 차려보니 나는 병실이었다.

 


하필 꿈을 꿔도. 식은땀을 소매로 쎄게 문질러 닦아내고는 어제의 일을 떠올려냈다. 그것만으로도 너무 힘들어 금새 심장이 물 먹은 솜처럼 무거워졌다. 왜이렇게 오늘따라 더 담배가 피고 싶어지는지. 결국은 참다못해 다친 다리를 절뚝이며, 엘리베이터로 향했다.

 


“… ….”

 


담배 한대를 피고 올라오니 조금 큰 크기의 꽃다발이 놓여있었다. 국화꽃. 자세히 보니 문구까지 쓰여서 장식되어있다.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어이가 없어서 헛웃음이 다 나올 지경이다. 김종인. 넌 이렇게까지 나를 비참하게 해야했어? 그대로 꽃다발을 던지려다가 이내 떨어지는 쪽지를 발견했다. 조심스레 펴보니 알수 없는 문장이 쓰여있다.

 


“수취 불명의 사랑?”

 


고개를 한참이고 갸웃거리다가 이내 꽃다발을 가슴에 품었다. 그래, 이것또한 김종인의 흔적이니 그저 감사한다. 의미가 어떠하든 나를 위한것이니. 내 자신이 불쌍해 눈물이 터져나온다. 너는 이런 나를 내일은 어떻게 죽여줄꺼야? 얼마나 아프게 해줄래? 근데 종인아 그건 다 부질없는 짓이야. 아무리 니가 나를 밀어내도 나는 널 놓치않아.

태민의 휴대폰이 울리기 시작했다. 작은 진동의 소음만 냈지만 이미 종인의 세상에 빠져버린 태민은 그것을 눈치채지 못한 듯 싶었다. 국화꽃을 가득 안아들고 창문으로 걸어간 태민이 창틀에 걸터앉아 밖을 내다보니 태민과 똑같은 복장에 사람들이 가득이다. 저마다 각가의 크고 작은 상처들을 지니고 있겠지. 태민은 슬프지않았다. 슬프지않아야했다. 이렇게 멀쩡하게 김종인을 다시 만나고, 곁에 있는 것만으로도 감사해야지. 욕심은 부리고 싶지 않았다. 그랬지만 그래도 김종인이 웃어주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사실 그게 가장 큰 욕심인데도 불구하고.


얼마지나지않아 다시 침대로 간 태민이 그제서야 반짝이는 것을 발견하고 풀어보니, 처음보는 번호가 가득하다. 혹시나 싶어 전화를 거니 신호음이 얼마 가지 않아 끊기고 익숙한 목소리가 들려왔다.

 


ㅡ태민이?
“찬열이?”
ㅡ맞네! 나 찬열인데 태민아 너 다쳤다면서? 우리 지금 모여서 파티하려는데 니가 안보이길래.

 


이놈의 회사는 왜이렇게 서로 자주모인데. 어쩐지 시끄럽다. 휴대폰 너머로 오세요! 태민씨도 오세요! 라는 소리들이 들린다. 언제 이렇게 주목을 받게 된거지.

 


ㅡ태민아, 너도 올래? 괜찮다면 와! 여기 다 있어! 조금 있다가 실장님도 잠깐 오시고 중요한 분들 오신다던데 기왕이면 오는게 좋지 않겠어? 괜히 안왔다고 까이면 으으, 실장님 진짜 잔소리 짜증나거든.
“…어차피, 나 다친곳도 다리뿐이고 민수형 만날 일 있었는데 뭐 잘됬네, 갈께.”
ㅡ그래! 빨리 와라!
“으응.”

 


휴대폰을 끊고 담배를 펴댔다. 사실 퇴원은 무리라고 했지만 이러고 있고 싶지는 않았다. 아무리 김종인에게 더욱 상처를 받는다고 하더라도 이 일을 마무리 지어야한다. 그래야 나는 니 곁에 있을 수 있으니까. 옷을 갈아입으려고 서랍장을 열었는데 처음보는 옷들에 순간 놀랐다. 텍이 아직 그대로 있는 것을 보니 사온지 얼마 안됬을 것이다. 설마. 내가 이 병원에 입원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김종인밖에 없다. 설마. 김종인이? 옷을 꺼내보니 척보기에도 고급스러워 보이는 것이 척보기에도 가격이 꽤 나가보였다. 하나같이 내가 좋아하는 컬러들만 있다. 아는 사람은 김종인 하나인데. 김종인? 아니야. 아니지? 아닐꺼야. 왜 자꾸 오해를 하게 해 김종인 넌.

지긋지긋한 병원복을 벗어던지고 옷들을 입어보았다. 사이즈도 조금은 크지만 못입을 정도까진 아니다. 신발까지 신고 국화꽃을 안아들고 병실을 나왔다. 김종인이 너무 보고싶어졌다.

 


*

 

 

파티장에 갔는데 김종인이 맨 처음 보인것은 분명 내 지독한 콩깍지때문일 것이다. 김종인과 눈이 마주쳤고, 나를 위 아래로 훑어보더니 이내 옆에 있는 도경수에게 시선을 돌린다. 나는 최대한 다리가 다 나은것처럼 성큼 성큼 걸어가 김종인이 있는 테이블에 가서 자리에 앉았다. 향좋은 와인이 가득하다.

 


“고마워.”
“… …뭐를.”

 


김종인의 입꼬리가 씰룩인다. 바보.

 


“국화꽃도 고맙고, 옷도 고맙고. 상처준것도 고맙고. 그냥 그러네.”
“시끄러.”

 


우리를 그저 보고만 있던 도경수가 갑자기 일어나 의자를 갖고오더니 우리 둘 사이를 파고들어 억지로 앉았다. 짜증이 몰려왔지만 애써 참은채 자리를 만들어주니 고맙다며 웃는다.

 


“태민씨 다치셨다면서요?”
“아, 네 이제 괜찮아요.”
“다행이다! 태민씨랑 정 많이 들었었는데 혹시 그만두는건 아닐까 하고 걱정했었어요. 아프지 말아요 태민씨.”
“네, 고마워요.”

 

김종인의 눈치를 봤다. 분명 나 짤렸다고 했는데 아직 아무한테도 말 안한건가? 김종인도 나를 본다. 뭘 보냐는듯이. 괜히 기분이 좋아 웃음이 비집고 새어나온다.


얼마나 있었는지 정말 재미없게도 시간이 흘러갔다. 김종인은 도경수랑만 말하고, 나는 혼자 스테이크만 뒤적거렸다. 그렇게 좋아하던 스테이크도 별로인것을 보니 내가 아프긴 아픈가보다.

 


“실장님 안녕하세요!”

 

고개를 들어보니 꽤 젋은 여자가 들어왔다. 얘기 듣기로는 싸가지가 엄청 없다던데. 얼굴에서 그게 묻어나는것같다. 나를 보더니 내 앞에 앉는다. 나도 인사해야할것같아서 고개를 숙이면서 안녕하세요 하니, 다짜고짜 내게 얼굴을 들이댄다. 놀라서 히익- 하고 뒤로 넘어져 엉덩방아을 찧으니 도경수가 괜찮아요? 하고 걱정하는 목소리가 들린다.

 

“놀랄 것 없는데 태민씨.”

 

나는 당신같은 사람 처음보는데 어떻게 내 이름을 알아요. 라고 말이 나올 것 같았지만 참았다. 어느새 주위는 실장이 왔다가 조용해지고 한층 더 차분해져서 더 재미없어졌다.

 

“태민씨 김종현씨랑 아는 사이죠?”
“어? 네…….”
“역시 김종현씨였나보네요.”
“뭐가요…?”
“이태민씨 빽이요.”

 

놀라기도 하고 기분도 조금 나빠졌다. 지금 나한테 빽 운운하는건가? 분명 어느정도 빽은 있을것이다. 그것은 종현이 형이 아니라 김종인일꺼고. 그리고 이래뵈도 꽤 미국 명문대학 패션전공학과 조기 졸업생인데. 무시하는거라고 생각하니 빈정이 상한다.

 


“잘 지내봐요 태민씨, 저는 나유영이에요.”

 


악수를 하고 싶지는 않았지만 일단은 잡고 봤다. 그래도 직장 상사인데 차마 따질수가 없어서 부글 부글 끓어오른다.

 


“근데 이태민씨 김종현씨 그거에요?”
“…뭐라구요?”
“그거 있잖아요. 그거. 소문으로는 이태민씨 케이제이라인 전용 그거라던데.”
“…저기요,나실”
“나실장, 말이 존나 많네.”

 


순간 열이 올라 조금 언성을 높히고 말하려는데 그것을 짜른건 김종인이였다. 꽤나 거슬렸는지 눈을 치켜뜨고 나유영을 노려본다.

 

“나실장이 이태민한테 빽 운운할 처지가 아니지. 나실장도 빽이라면 존나게 많지 않나? 유명하잖아, 나실장. 엉덩이 가벼운걸로.”
“김종인!”
“김종인? 내가 니 친구냐? 오회장한테 교육 존나 잘못 받았나봐? 섹스할때 교육은 그렇게 잘 받고 기본적인 예의는 어따 팔았냐? 오회장이 너보고 그러디? 니 내 섹스파트너니까 아무한테나 끼떨라고?”
“…이봐요 김종인씨,”
“어때? 기분 좆같지? 그러니까 아무나 건들지말라고. 좆도 없는게 괜히 있는 척 허세떨지도 말고.”

 

나유영의 얼굴이 붉어져서 씩씩거린다. 어쩐지 속이 시원해서 웃음이 새어나오려했다. 나유영이 그대로 가버렸고 그제서야 웃어버렸다. 그런데 왜인지 표정이 티나게 굳어진 도경수가 보여서 입을 다물었다. 턱이 순식간에 딱딱하게 굳어버렸다. 가만히 앉아서 굳어있던 도경수가 갑자기 뛰어나가버린다. 당황해서 김종인을 바라보니  김종인이 머리카락을 신경질적으로 헝클어트리더니 앞에 놓여있던 와인잔에 와인을 한모금에 다 마셔버렸다.

 


“경수씨 왜 저래?”
“신경꺼.”

 

곧이어 김종인도 도경수가 간 쪽으로 따라나갔고, 괜시리 좋지않은 감이 생겨 나도 따라 일어났다. 이리 저리 둘러봐도 보이지않아 허둥 지둥 뛰어다니다가 화장실을 발견했고 혹시 몰라 가보니 역시나 둘의 목소리가 들려온다. 싸우는건지 언성이 높아져있길래 차마 들어가지못하고 주저하고있는데 내 이름이 들렸다.

 

“너야 말로 도대체 왜이러는데? 내가 말했지. 이태민은 아무리 발버둥쳐도 니 밑에야 그저 나한테는 걸림돌이 뿐인 애라고!”
“근데 자꾸. 근데 자꾸 나는!”
“나를 봐봐. 너 내가 거짓말하는 것 봤어? 난 적어도 너한테는 거짓말안해 도경수. 이태민은. 아무것도 아니야. 내 인생 하나의 오점 걸림돌일뿐이지.”

 

괜히 왔나 보다. 못들은척 돌아섰는데  갑자기 눈물이 터질 것 같아서 입술을 깨물었다. 정말 지겹게도 운다 나.

나는 정말 몰랐다. 내가 김종인 인생의 오점이고 걸림돌일지. 결국은 이거였다. 진실은. 옛 기억을 품고있는건 나 하나뿐이었다.

도망쳐야 한다는 생각이 들어서 도망치려하는데 눈치없이 나타난 박찬열이 나를 잡아세웠다. 애써 울지않기위해 입술을 깨물고있었는데 자꾸 울음소리가 새어나온다. 박찬열은 그새 술을 마셨는지 분간이 안되어 보였다

 


“이것 좀 놔봐 좀!”

 

박찬열은 아직도 내가 장난치는줄 아는지 안놔주고 시덥지않은 얘기나 늘어놓는다 결국은 눈물을 흘리자 그제서야 놀라서 잔뜩 호들갑을 떤다.

 

 

“안우니까 이것 좀 놔달라구…흐, 놔달라고! 놔!”
“아무리봐도 우는것같은데? 봐봐 방금도 눈물 떨어졌어!”
“아니라구 놓으라고”

 

소매로 벅벅 눈물을 닦아댔다. 그러는 순간 갑자기 박찬열이 나를 안아버렸고 나는 그대로 굳어버린채 안겨졌다. 박찬열이 내 등을 쓸어준다. 착하지. 착하지. 우리 코코,

 


“지금 뭐하냐 니네 둘.”

 

 

결국은 마주쳐버렸다. 설마 오해했나? 싶다가도 괜히 못된 마음이 들었다. 나만 아픈건 불공평하잖아 김종인. 결정적으로 너에게 이별을 고한것은 나였지만 가장 많이 힘들고 지쳤던것도 나였다. 너는 아무것도 모르면서 나를 오점이라고. 걸림돌이라고 표현하고 있다.

김종인이 박찬열과 나를 떼어버리더니 이내 박찬열에게 주먹을 날렸다. 도경수는 아직 화장실인듯 나오지 않았고 박찬열이 얼떨결에 맞아서 바닥에 뒹굴더니 이내 자신이 맞았다는 것을 자각했는지 김종인에게 싸우자고 달려들었다.

둘 직업은 모델이라 얼굴이 다치면 큰일이다. 게다가 여기는 다 뚫린 공간인데! 일단 말려야겠다는 생각에 달려들려는데 갑자기 나타난 도경수가 김종인의 옷깃을 잡았고 김종인이 그제서야 도경수를 바라본다. 도경수는 눈가가 잔뜩 붉어진채로 씩씩거리며 김종인의 뺨을 손바닥으로 내리쳤다.

저게 미쳤나. 순간 나도 이성을 잃어 도경수를 때리려고 손을 높게 쳐드니 김종인이 그것을 붙잡고 내 뺨을 때렸다. 얼얼하게 아파오면서 입안이 터진듯 피맛이 난다.

도경수가 박찬열을 데리고 가버렸고, 김종인과 나만 남았다. 이게 무슨일이야 정말. 괜히 이 곳에 왔나보다. 차라리 그냥 병원에만 있을걸. 김종인이 사주었지만 내게는 맞지않는 티셔츠를 손으로 잡아당겼다. 자꾸 눈물난다. 이렇게 우는거 진짜 꼴보기 싫은거 아는데.

 

 

“니가 뭘 잘했다고 쳐울어? 씨발 울음 안그쳐?”

 


맞은 곳이 쓰리다. 너는 도경수의 아픔만 생각하지. 항상 그렇지 넌. 항상 더 힘든것은 김종인은 잘해주다가도 이렇게 변한다는 것이었다. 정확한 마음은 얘기해주지 않고 갈팡질팡 나를 미치게 만든다. 그 사이에 내가 몇번이나 죽어가면 김종인은 다시 아무렇지도 않게 나를 살린다. 잔인하다 정말.

그렇게 온갖 막말을 하고 나를 죽였으면서 쓸데없이 병실에 와서 괜한 기대 하게 만들어 나를 살리고는 이번에는 이렇게 나를 죽이는 구나. 입가에 묻은 피를 닦아냈다.

 


“…피 나냐”
“그런 눈 하지마, 너때문에 하루에도 수십번씩 수백번씩 마음으로 피 쏟아. 이딴거 아무것도 아니야.”
“………이태민. 너 이 일 그만둬라.”
“싫어”
“말 좀 들어라”
“도경수 상처주기 싫어서 나 내보내려는 거면 너 진짜 개새끼야 알지?”
“어, 나 개새끼야 그러니까 너 이 일 그만둬라. 니가 알다시피 나 내가 사랑하는 사람 우는 거 존나 싫어해. 자꾸 경수가 너 때문에 울어. 나는 그래서 너 곁에 못 둬.”
“그럴꺼면 차라리 잘해주지나 말지! 차라리 계속 쌩까지 그랬어! 쓸데없이 왜 중간 중간 사람 놀리는것도 아니고 잘해주는데?! 내가 너한테 놀아나니까? 재밌어?! 그래?!”
“… ….”
“그래 재밌게 나 갖고놀아, 기꺼이 같이 놀아줄께. 나 절때 너 안떠나.”

 

김종인의 얼굴이 일그러지더니 이내 깊은 한숨과 함께 머리를 잔뜩 헝클인다. 항상 복잡할때면 그랬다. 습관처럼.

 


“니 하고 싶은 대로 해. 대신 나는 너 더이상은 신경안쓸꺼야. 이제 넌 아무것도 아니야.”
“… …응.”
“들었지? 넌 내 인생의 유일한 오점이자 걸림돌이야.”
“… ….”
“알았어 몰랐어, 대답 해.”
“…알았어, 난 니 인생의 유일한… 오점이자… 걸림돌이야.”

 


김종인이 천천히 걸어나갔다. 나는 그것을 잡지 않았다. 왜인지 스스로를 오점이고 걸림돌이라고 말하는 나보다 니가 더 어깨가 쳐지고 힘들어하는 것 같아서 잡을 수 없었다. 어쩌면 잠시 그런 생각이 들었다. 니가 나보다 더 힘들 수 있지 않겠냐구.

 

 

 

 

 

 

 


하와

쓰면서도 짜증폭팔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자꾸 병줬다 약주니 종인아....

여러분듫ㅎ 이제 슬슬 태민이랑 종인이 붙어먹을까여?ㅎㅎ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쪽지받고 바로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역시 삼각관계는 어느하나 힘들지않은사람이 없네요ㅠㅠㅠ전 개인적으로 카디가 더 좋...다는ㅋㅋㅋㅋㅋㅋ다음편도 기다릴게욯ㅎㅎㅎ
11년 전
하와
삼각관계는 누구 하나 죽어야 끝난다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넹넹!~ㅎㅎ
11년 전
독자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카탬짱..진짜재밌어요
11년 전
하와
감사해용!!!!ㅎㅎ
11년 전
독자3
아ㅠㅠㅠ진짜ㅠㅠ작가님 탬요정입니다ㅠㅠㅠ아이고ㅠㅠ쓰니님 내 사랑을 받아요진짜ㅠㅠ아 눙물날려그래ㅠㅠ이태민이고 김종인이고 뭐가 이리 안쓰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하와
탬요정님!!ㅎ 이 편을 보면 종인이가 태민을 싫어하지 않는다고 보이죠?ㅠㅠ 근데 왜 자꾸ㅠㅠㅠ
11년 전
독자4
헐ㄹ...빨리 인티가입을 해야겟어여.....하....진짜대박재밋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빨리깨쏟아지게해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하와
인티가입 기다릴께요!ㅎㅎㅋㅋㅋ 곧 둘이 붙어먹어야하는데......
11년 전
독자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알림쪽지받고 학교가야하는데 보고 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종인은 정말 나쁜남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와님사랑합니다!!!!금손금손금손ㅠㅠㅠㅠㅠ
11년 전
하와
ㅠㅠㅠㅠ아고ㅠㅠㅠ학교ㅠㅠㅠ힘드시겠어요!ㅠㅠㅠ 금손은 과찬입니당..핳....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5
헐ㅋ...김종인...ㅋ...ㅎㅋ....너 .자식..참.. 거첨..
11년 전
하와
ㅋㅋㅋㅋㅋ쓰면서 제가 맨날 중얼거리는 말...김종인...너 이 자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6
이나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종인너이시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왜찬열이는뜬금없이맞은거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괜찮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싸우지마얘드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하와
이나님! 찬열이 태민이한테 주사부리다가 맞고 빡쳐서 싸움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싸우지마라여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
네!!!!!!!!!!!!!!!!!!!!!!!!!!!!!!!!!!! 빨리 붙어먹어여!!!!!!!!!!!!
11년 전
하와
이제 곧 붙어먹습당!!!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
아.....조닌아....널때리거싶어......물론입술로...는 무슨..나쁜자슥..ㅠㅠㅠㅠㅠㅠㅠ괜히저까지 마상 입었네요ㅜㅜㅜㅜㅜㅜ태민아 호ㅓ이티유ㅜㅠㅠㅜㅠ 이거 보니까 괜히 찬열이랑 태민이도 약간 꽁냥질해서 종인이배알꼴리게해줬으면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너무잼싸요ㅠㅠㅠㅠ
11년 전
하와
이미 제가 입술로 실컷 때렸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인이는 진짜 말 이쁘게 하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때문에 질투나고 2차로 김종현 등장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9
김종인 이태민 ㅂ붙여주세여 제발..... 현기증 나요..... 둘이 제발 붙ㅇ어먹게 해주세요..! 하 오늘 김종인 진짜 돌 맞을 짓 제대로 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옼ㅋㅋㅋㅋㅋㅋ 김종현도 나오게 해주세여 김종현이랑 이태민이랑 꽁!냥!하면 김종이니 신경 안 쓰는 척 하는데 자꾸 맘에 걸리고 괜히 짜증이 나는 거져 근데 지는 질투인걸 몰ㅋ라ㅋ 그리고 김종인이 지 전학가고 이태민 왕따 당한거 아는 부분도 언젠가는 나오겠지만 전 그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후회공 존좋.. 하.. 오늘 편도 태민이만 드럽게 불쌍하네요.. 맞다 페네에요 작가님 오늘도 잘 보았슴미당
11년 전
하와
페네님!!!ㅎㅎ 이제 곧 붙어먹습니당!!! 경수가 슬슬 각성해야죠...ㅋㅋㅋ 종인이는 항상 잘해주다가 또 갑자기 휙.....그래서 더 상처...ㅠㅠ 김종현 조만간 나와서 엄청 폭풍으로 흔들예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 종인이가 다 알게되면.....멘...붕....
11년 전
독자10
뽀뽀뽀에요 ㅠㅠㅠㅠ 비회원이라 신알시노 못하고 4편이 언제 올라올까 도대체 몇번을 들어와봤는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 모델학개론 느무느무 좋아요♥♥ 근데 경수.. 저만 미운가요 ㅠㅠ 경수입장에서보면 태민이가 거슬리겠지만 난 이태민편이야 도경수 너 그러지마 ㅠㅠㅠㅠ 그리고 종현인 언제 나올까요! 종현이 엄청 멋있고 자상돋게 나올 것 같은 건 저만의 착각? ㅎㅎ 그리고 야 김종인 너 좀 솔직해지라고 ㅠㅠㅠㅠㅠㅠ 뭘 그렇게 꽁꽁 싸매 ㅠㅠㅠㅠ 너 진짜 그러다 태민이 뺐긴다.... 됴르르.. ㅋㅋ 아 맞다 찬열이한테 전화오는 장면에서 '목소리가 익숙한 들려왔다' 라고 써있어요 ㅎㅎ 그럼 다음편도 애타게 기다릴게요 1~4편 복습하면서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0
아. ...진짜 재밌어요ㅠㅠㅠ 경수한텐미안하지만 종인이랑 태민이랑 잘됬으면좋겠어요ㅠㅠ카탬♥
11년 전
하와
카탬행쇼! 경수도 은근 불쌍함ㅠㅠㅠ
11년 전
독자12
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대때려주고싶어요ㅜㅜㅜㅜ아오 저걸 그냥ㅜㅜ잘해주든지 못해주든지둘중하나만 하라고오ㅜㅜㅜ
11년 전
하와
제가 쓰는건데 저도 맨날 하는소리가 잘해주든지 못해주든지 하나만 하라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친구들이 저보고 저울질의 천재라고..
11년 전
독자12
아놬 저 나쁜.....종현이!!종현이 어딧나요....쫑 데려와요....헝헝 태민이 헝헝 너무 불쌍하잖아영ㅜㅜㅜㅜㅜ이럴순 없어ㅠㅠㅠㅠㅠ 종현이 데려와서 걍 종현이랑 붙어먹어라!! 이탬!!!!ㅜㅜㅜㅜㅜㅜ
11년 전
하와
종현이 등장하면 폭풍이 불겠죠..? 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반응들이 종인이 너무 나쁘다고 차라리 종현이를 빨리 출연시키라궄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3
아ㅠㅠㅠㅠㅠ하와님....펜잘큐땡큐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점젛아여ㅠㅠㅠ진짜금손이에여작가님은ㅠㅠㅠ나의여신님이에여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담편언제나와여?ㅠㅠㅠ맨날기다리느라고현기증ㅇ나여ㅠㅠㅠㅠ오예오예존횬이니와서폭풍전개오예!! 이태민도웃능장면좀넣어쥬세여ㅠㅠㅠ불쌍해여ㅠㅠㅠㅠㅠㅠ하와님기다리고있스께영...:-)
11년 전
하와
페잘큐땡큐님~ㅋㅋ 여신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펜잘큐땡큐님이 제 여신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담편 지금 폭풍으로 갈기는중!! 곧 폭풍전개 예상~ ㅎㅎ
11년 전
독자14
하와님...저 민트예요ㅜㅜㅜㅜ하...종인아 너 좀 맞을래? 물론 사랑이 가득한 입술로..♥ㅋㅋㅋㅋㅋ종인이 좀 밉네요ㅠㅠ태민이 왜 때려ㅠㅠㅠㅠ진짜 너무 몰입해서 종인이가 미워요...그만큼 하와님이 글을 너무 잘써주셔서 그런거랍니다ㅠㅠ다른 분들도 댓글에 종인이 밉다고 하시던데 그럼 종인이는 제가..........죄송해요 작가님 제가 모델학개론에 빠져서 미쳤나봐요 ㅋㅋㅋㅋㅋ아 진짜ㅠㅠㅠ너무 좋아요..매일매일 보고싶어요ㅜㅜ작가님...좋아해도 되나요(...It is ok?)ㅋㅋㅋ죄송해요 자꾸 흥분해서 드립이 판치네요ㅋㅋㅋ아 저 진짜 작가님 팬할거예요;;말리지 마세요;;좋아서 죽을 것 같으니까;;;하..죄송해요 정신 좀 차리곸ㅋㅋㅋㅋ헣 진짜 종인이가 태민이 떠나고서 얼마나 힘들어했을지ㅜㅜㅜㅜ막 눈에 그려지네요 작가님이 어떻게 맛깔나게 표현해주실지 기대해도 되나요(...It is ok?)ㅋㅋㅋ정신 차리기는 커녕 심각해지네욬ㅋㅋㅋ결말이 우째될지는 아직 예상하기 힘들지만...다들 힘들어지겠네요ㅜㅜ다음화 댓글부터는 정신 차릴 수 있게 조금만 힘 빼고 막 써주세요..는 무슨 하와님은 제 사랑입니다..좋은 작품 잘 보고가요ㅠㅠ
11년 전
하와
민트님ㅎㅎ 이미 제 입술로 많이 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일 매일 올려드릴께요! 가능한!ㅎㅎ 저도 민트님 팬할래여.....ㅋㅋㅋ.....다음화도 정신 못차리게 해드려야하는데 지금 고민중...붙어먹을까 말까.....
11년 전
독자15
네이제붙어먹을때가왔어요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태민이가얼마나고생했는데좀만행복을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이거왜이렇게몰입되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하와
붙어먹어야겠죠...?태민이가 처음부터 끝까지 계속 울기만해서.....곧 붙어야 하긴 하는데..
11년 전
독자16
많이기ㅣ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카탬짱ㅠㅠㅠㅠ
11년 전
하와
이제 술술 연재할께요!!! 카탬짱!!!!
11년 전
독자17
샤미에요!!아... 태민이의 아픔은 언제쯤 사그라들까요 ㅠㅠㅠ 매 편 맘고생,맘다치는게.. 제가다 아픈 느낌 ㅠㅠㅠㅠㅠㅠㅠㅠ 우엥... 찡하네요 ㅠㅠ
11년 전
하와
샤미님~ㅎㅎ 제가 태민이였다면 이미 사랑이고 뭐고 막나갔을텐데...답답하고 찡하고..안쓰럽고..ㅜㅜ
11년 전
독자17
기둥이...!!!!기둥이쫑인가여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러러ㅓ렁읭ㄹ이런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필력쩔어여 진심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하와
기둥ㅇ 쫑이에용!!!!!! 필력....안쩔어요 맨날 쓰면서 우울함ㅠㅠㅠ난 왜이렇게 못쓰지ㅠㅠ
11년 전
독자18
찬열이가 젤 불쌍하다...또르르..
11년 전
하와
찬열이....술취하고 태민이 울길래 달래주면서 주정부리다가 한대 맞고 빡쳐서 싸움....하....
11년 전
독자19
김종인!!!!!!!!!!!!내가 너 자꾸그러면 까맣다그런다 그랬지!!!!!!!!!!!!!!! 야이ㄲㄷㅇ~!!!!!!!!!!!!!!!!!!!!!!!!!!!! 왜자꾸 잘해줬다가 말았다가 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민이랑 잘되면 경수가 불쌍하고 경수랑 잘되면 태민이가....하.... 누굴지지해야대지.....아무튼 오늘도 짱 재밌게 읽고가용!! 다음편기다릴게요~
11년 전
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ㄷ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네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삼각관계는 누구 하나 죽어야 끝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0
아ㅠㅠㅠ태민아ㅠㅠㅠㅠㅠㅠ찬열찡이랑 잘되는것도 나쁘진않을거같네욯ㅎㅎㅎ
11년 전
하와
종현이 찬열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가 아마 뒤집어질텐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1
진짜 때려주고싶네영 누군지는...ㅎㅎㅎㅎㅎ인티인이 아니지만 정말정말재밌게보구잇슴다 금손이아니시면 금뇌...? 음 드립죄송해요 헤헿 담편두 기대하고있슬게요!
11년 전
하와
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금뇌라기엔 제가 너무 멍청헤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넹넹!ㅎㅎ
11년 전
독자22
ㅜㅜㅜㅜㅜㅜ진짜 모두 잘돼는 방법은 힘든가요 ㅠㅠㅠ태민이도 불쌍하구 경수도 불쌍하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 태민이 헷갈리게 하지마~!!!!!!!!! 이번편도 재밌었어요 ㅠㅠㅠ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꼐요~~암호닉 신청할꼐요~ 슈엔 입니다~^^
11년 전
하와
넹 슈엔님! 모두 잘 되는 ㅂ방법은......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 곧 나와용!ㅎ
11년 전
독자23
흫핳하ㅏㅏ....ㅋ끄앙....ㅇ.ㅡ아...김종인...너이...ㅅ..
11년 전
하와
빡침 분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4
카탬짱 카탬짱♥♥
11년 전
하와
카탬짱!!!!
11년 전
독자25
우리태민이 안아주고싶네예ㅠㅜㅜㅜ ㅇㅅㅇ에요! 탬니가 비굴해보여서 불쌍하지만 불쌍한태민이 좋아요ㅜㅜㅜ 좋아하는얘는 괴롭혀야 제맛ㅋㅋㅋ 근데 조닌이 이정도면 나쁴람자가아니라 나픈넘....같다능...☆★
11년 전
하와
ㅇㅅㅇ님!태민이는 제가 안아주꺼라능...ㅋㅋㅋㅋ이제느 슬슬 붙어먹어야겠죠.?
11년 전
독자26
다음편이 시급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하와
곧 나와용!! 지금 쓰는중~~
11년 전
독자27
하루에 몇번을 들락거리는징... 언제 올라오나여ㅜㅜ 빨리보구십땅♥.♥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하와
5화 나왔어용!ㅎㅎ
11년 전
독자28
하와님 저 도리에욯ㅎㅎ 잘보고갑니다!! 첨부터 과거회상편이길래 잔뜩 기대하고 봤더니 이거슨 스릴의 절정판.... 절 긴장하게 만드네요ㅠㅠㅠㅠ 종인아 너는 언제쯤 착해질수 있을까.....ㅋㅋㅋㅋ 신작 나오는 데로 또 볼께요♥ 지금 피서와서 물놀이는 안하고 이거 보고있네요ㅋㅋㅋ 중독성bbbb
11년 전
독자29
아진짜이건대박 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0
기둥의 정체가 김종현이였니.. 이렇게 쫄깃 할 수가 있나.. 아무 김종이나 좋으니 행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샤이니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 하와 08.17 04:20
샤이니 카이태민디오] 모델학개론750 하와 08.17 00:10
샤이니 [샤이니/탬쫑] 오래된 연인 外4 의사탬쫑 08.16 21:15
샤이니 [민호x종현] 잠복근무321 다시다 08.15 23:26
샤이니 [태민x대훈] 대민씨? ver.대훈이의일기8 08.15 13:36
샤이니 [태민x대훈] 대민씨?4 08.15 13:28
샤이니 [민호x종현] 옭아매다26 다시다 08.15 01:02
샤이니 [민호x종현] 잠복근무229 다시다 08.14 20:29
샤이니 [샤이니/쫑탬] 우러러 보라, 그리고 오라5 키와의전쟁 08.14 03:55
샤이니 [민호x종현] 잠복근무21 다시다 08.14 00:29
샤이니 카이태민디오] 모델학개론 0664 하와 08.13 10:00
샤이니 [샤이니/탬쫑] 오래된 연인6 의사탬쫑 08.12 05:39
샤이니 카이태민디오] 모델학개론564 하와 08.12 02:30
샤이니 [샤이니] 마트의 흔한 박스 웹툰 (박스Nee) 3화, 종현이 키가 안그래도 작은데 더 작아졌긔28 마트알바생 08.12 01:05
샤이니 [샤이니] 마트의 흔한 박스 웹툰 (박스Nee) 2화, 샤이니걸스 최민정 왕따설21 마트알바생 08.12 00:51
샤이니 [샤이니] 마트의 흔한 박스 웹툰 (박스Nee) 1화, 마트 토막살인17 마트알바생 08.12 00:42
샤이니 카이태민디오] 모델학개론464 하와 08.10 10:12
샤이니 [탬벨/태민성종] 달빛이 빛나던 날3 효갱 08.08 23:26
샤이니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 크슈 08.08 15:48
샤이니 카이태민디오] 모델학개론352 하와 08.08 08:43
샤이니 카이태민디오] 모델학개론2 (+아주 조금 수정36 하와 08.08 00:59
샤이니 카이태민디오] 모델학개론51 하와 08.07 05:45
샤이니 [종현/태민] 너의열아홉-12 08.06 01:53
샤이니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 지진 08.05 15:38
샤이니 [샤이니/호현] 여름날에 구입한 풍경75 지진 08.05 04:49
샤이니 [샤이니/탬쫑] 의사 선생님 둘 투척 0021 의사탬쫑 08.04 05:11
샤이니 [샤이니/호현] 얘 선배맞음? - 완결!!!!!!!23 불금인데걍심해.. 08.03 13:22
전체 인기글 l 안내
5/18 9:02 ~ 5/18 9: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