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2897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

w.1억









욕실 문 여는 소리에 눈을 떴다. 오.. 지금은 아침인가.... 옷을 다 벗고 잤는데 추웠는지 이불 꼭 덮은 채로 있는 내 자신에 웃음이 나왔다.

그러다 고갤 돌려보면, 씻고 나온 김정현이 수건으로 머리를 털며 나를 바라본다. 근데


"뭘봐."



아침에 눈 뜨자마자 하는 소리가 저거다, 저거.. 진짜 왜 저렇게 못 됐어? ㄱ-..... 허..참! 하고 콧방귀를 뀌면 김정현이 내게 다가와서는 내 볼을 꾹꾹 누르면서



"으유~귀여워~~~"



하는데 뭔가 막 되게 뭐랄까.. 날 이렇게 귀여워 해주는 건 처음이라 느낌이 이상한데 설레는 거.......?

대충 옷장을 열어 옷을 골라 내 앞에서 옷을 갈아입는 김정현에 몸을 감탄이나 하고 있는데, 김정현이 으이구..으이구..하며 고갤 젓는다.

아, 왜요... 모닝으로 보는 복근도 뭐 나쁘지 않은데 푸하하하하하핳하하하!!! 



"지금 몇시예요??"


"8시. 왜 이렇게 일찍 일어났대. 더 자."


"…아 그래도 우리 자기잉~ 출근 하는 건 봐야죠~^^히히"


"^^ 덜 깼네."


"아 왜요!!! 아 근데 나 그런 거 좋아하는데."


"뭐?"


"아침에 와이프 보고 또 설레서! 모닝 섹스 하는 거?? 출근은 해야 되지만~ 촉박하게 빠른 섹스하고 빠르게 나가는 거! 어때요, 그런 거?"


"넌 와이프가 아니잖아."


"아^^."


"얘 변태야. 변태."


"나 변태 맞눈데~^3^"


"ㅋㅋㅋㅋㅋ더 자고 일어나서 편의점 알바 가."


"뉘예뉘예."


"간다."


"머리도 안 말리고!?"


"늦었어. 가다보면 대충 마르겠지."


"이야.. 로션만 딱! 바르고 출근하는 김정현...멋있어.."




김정현이 나를 빤히 쳐다보길래 '왜유'하고 메롱을 하니.. 김정현이 내게 다가와서 볼을 톡톡 건드리면서 '뽀뽀'한다.

그럼 나는 누운 상태로 눈을 게슴츠레 뜬 상태로 말한다.



"일어나기 너무 귀찮은데. 그쪽이 해주시면 안 될까요."



라고 하면 김정현이 웃으면서 내 볼에 한 번, 입술에 한 번 뽀뽀를 하고선 '간다'하고 나간다.



"갔다와용~여봉~"



하고 장난치면 김정현이 신발을 신으면서 '우웩'하는데 너무 현실같이 헛구역질을 하니까 상처 받는달까^^..

그래도 뭐... 진짜 신혼느낌 나는 상황이었어 방금은.. 헤헤흫흫흫흐ㅡ흐흐...














"와 그래서 어땠어. 어땠어!!"


"진짜 일단 몸이 존나 좋고.. 와 진짜.. 그리고 커.. 하... 몸이 일단 제일 최고야."


"와 진짜? 나도 나도 몸 좋은 남자..."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11 | 인스티즈

"와 그래서 어땠어. 어땠어!!"


"진짜 일단 몸이 존나 좋고.. 와 진짜.. 그리고 커.. 하... 몸이 일단 제일 최고야."


"와 진짜? 나도 나도 몸 좋은 남자..."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11 | 인스티즈

"와 그래서 어땠어. 어땠어!!"


"진짜 일단 몸이 존나 좋고.. 와 진짜.. 그리고 커.. 하... 몸이 일단 제일 최고야."


"와 진짜? 나도 나도 몸 좋은 남자..."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11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와 근데 너넨 이런 얘기도 하냐?? 정현이형한테 다 일러야지."




혜윤이가 '뒤져'하고 주먹을 꽉 쥐면 남주혁이 깨갱- 하고 쫄아서 어색하게 웃는다.

아.. 근데 진짜 김정현이 있자나..



"원래 섹시하게 생겼잖아. 근데 더 섹시해져! 진짜 대박이지."


"키야....................."


"크으.............."




나랑 혜윤이가 크으- 키야- 하고 이상한 소리를 내면 남주혁이 자신의 몸을 방어하듯 가린 채로 주방으로 도망친다.

그럼 혜윤이가 '우리 주혁이~ 어디가~? ^^'하며 따라가면 남주혁이 소리지른다.

근데 둘은 이렇게 보면 진짜 사귀는 것 같은데. 정말 아무 사이가 아닌 건가?



















그리고 대충 시간을 넘어서 1주일 뒤에.. 나는 결국엔 다시 집에 들어가게 되었고.

장동윤한테도 연락 한 번 없이 너무 평화롭게 지내는데... 단 한가지 빡치는 건......




"저 고딩때 친했던 남사친 있는데요.. 오늘 같이 밥 먹어도 될까요? 아무래도 좀 그렇겠죠?"


"먹어. 먹으면 되지."



허락을 해준 건 고마운데. 진짜 아무 상관도 없다는 듯 허락을 해주니까...... 이 사람 뭐지 싶은 거다.

나같으면 절대 싫다고 할 건데!! 아니! 그래.. 밥은 괜찮은데! 술만 아니면 됐지! 싶긴 한데.. 너무 쿨하게 보내주니까!!!!!



"…치. 그럼 저 2시간 뒤에 나가요."


"6시? 저녁 먹고 바로 와?"


"…몰라요. 술 마실 수도 있다!"


"아, 그래. 많이 마시지 말고."


참나! 허!!!!!!!!!참나!!!!!!!!!!!!!!!!! 뭔가 어이는 없는데! 괜히 투덜 거리기는 싫어서 한참 가만히 있어도.

tv보느라 나한테 신경도 안 쓰는 것이다. 그래서 난 내 성격상 이럴 때 무조건 찡찡 거려야 돼서!! 바로 입을 열었다.



"아니 남사친이랑 같이 밥을 먹는다는데! 술도 마신다는데 관ㅅ.."


"어, 여보세요?"



타이밍도 주옥같아라.... 급한 전화인지 '잠시만'하고 전화에 집중하는 김정현에 나는 입술이 삐죽 나온다.











그리고 더 빡치는 건!!!!!!!!!!



"지금 가려구요."


- 데리러갈까?


"…그래도 되구요."


- 알았어. 가게 앞에서 기다려. 금방 가.



진짜 진짜 빡치는 건.



"여기 옆엔 제 친구예요. 김진석이라고.. 2년만에 만나서 그냥 밥 먹고, 술 마시고.."


"아, 그래? 안녕하세요."



내 남사친한테 아무렇지도 않게 인사를 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차에 타서는 나한테 '재밌었어?'하고 묻길래 '대충 뭐..'하고 창밖을 보았다.

술에 좀 취했다 보니까.. 다 불만인데!! 김정현이 저러니까 더 짜증이 나는 것!!!!!!!!!!!






김정현 집에서 자려고 오기는 했는데. 괜히 김정현을 지나쳐 방으로 쏙- 들어가서 씻고 침대에 벌러덩 누우니, 김정현이 문을 빼꼼 열고 말한다.


"왜 이래?"


"뭐."


"오~쎈데."


"-_-"


"왜.. 친구랑 싸웠어?"


"ㄱ-???"


"아님 내가 뭐 잘못했어?"



너무 짜증나서 누운 상태로 다리 꼬고 다리를 달달달달 떨면, 김정현이 베시시 웃으면서 방으로 들어와 침대 맡에 앉아 나를 내려다본다.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11 | 인스티즈

"아니, 왜 그러는데 ㅋㅋㅋ."

"혹시 오빠는 질투가 없어요?"


"질투?"

"응."


"있는데."


"구라 ㄴㄴ"


"구라 아닌데."


"아니 질투가 있는데 왜 남사친이랑 밥 먹는데! 술 마시는데! 가만히 있냐고오!!"


"나랑 알기 전부터 친한 친구인데 뭐 어때."


"와!"


"아니 그거 때문에 아까부터 자꾸 말도 안 하고."


"아니! 어? 밥도 아니고 술인데? 위험한데? 어? 진짜 김정현 못 됐어."


"모르는 사람도 아니고 친구랑 약속 잡은 거면 별로 신경 안 쓰는데. 난."


"그래서 그게 서운하다는 거죠! 예??"


"서운했어?"


"네! 졸라!!"


"ㅋㅋㅋㅋㅋㅋ."


"왜 웃지?"


"아니 너 귀여워서."


"사람이 화가 났는데 귀엽다고?"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11 | 인스티즈

"왜 이래?"


"뭐."


"오~쎈데."


"-_-"


"왜.. 친구랑 싸웠어?"


"ㄱ-???"


"아님 내가 뭐 잘못했어?"



너무 짜증나서 누운 상태로 다리 꼬고 다리를 달달달달 떨면, 김정현이 베시시 웃으면서 방으로 들어와 침대 맡에 앉아 나를 내려다본다.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11 | 인스티즈

"아니, 왜 그러는데 ㅋㅋㅋ."

"혹시 오빠는 질투가 없어요?"


"질투?"

"응."


"있는데."


"구라 ㄴㄴ"


"구라 아닌데."


"아니 질투가 있는데 왜 남사친이랑 밥 먹는데! 술 마시는데! 가만히 있냐고오!!"


"나랑 알기 전부터 친한 친구인데 뭐 어때."


"와!"


"아니 그거 때문에 아까부터 자꾸 말도 안 하고."


"아니! 어? 밥도 아니고 술인데? 위험한데? 어? 진짜 김정현 못 됐어."


"모르는 사람도 아니고 친구랑 약속 잡은 거면 별로 신경 안 쓰는데. 난."


"그래서 그게 서운하다는 거죠! 예??"


"서운했어?"


"네! 졸라!!"


"ㅋㅋㅋㅋㅋㅋ."


"왜 웃지?"


"아니 너 귀여워서."


"사람이 화가 났는데 귀엽다고?"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11 | 인스티즈

"왜 이래?"


"뭐."


"오~쎈데."


"-_-"


"왜.. 친구랑 싸웠어?"


"ㄱ-???"


"아님 내가 뭐 잘못했어?"



너무 짜증나서 누운 상태로 다리 꼬고 다리를 달달달달 떨면, 김정현이 베시시 웃으면서 방으로 들어와 침대 맡에 앉아 나를 내려다본다.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11 | 인스티즈

"아니, 왜 그러는데 ㅋㅋㅋ."

"혹시 오빠는 질투가 없어요?"


"질투?"

"응."


"있는데."


"구라 ㄴㄴ"


"구라 아닌데."


"아니 질투가 있는데 왜 남사친이랑 밥 먹는데! 술 마시는데! 가만히 있냐고오!!"


"나랑 알기 전부터 친한 친구인데 뭐 어때."


"와!"


"아니 그거 때문에 아까부터 자꾸 말도 안 하고."


"아니! 어? 밥도 아니고 술인데? 위험한데? 어? 진짜 김정현 못 됐어."


"모르는 사람도 아니고 친구랑 약속 잡은 거면 별로 신경 안 쓰는데. 난."


"그래서 그게 서운하다는 거죠! 예??"


"서운했어?"


"네! 졸라!!"


"ㅋㅋㅋㅋㅋㅋ."


"왜 웃지?"


"아니 너 귀여워서."


"사람이 화가 났는데 귀엽다고?"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11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너 그 자세 좀 풀고 화났다고 해봐."


"내 자세가 왜요."



누운 상태로 팔짱을 끼고.. 다리를 꼰 채로 달달 떨면서 김정현을 째려봤는데. 누가 봐도 웃긴 자세다.

여전히 불만 가득한 표정을 하고서 '몰라요!'하며 꼰 다리를 풀고서 이불을 머리 끝까지 덮으면 김정현이 웃으면서 방에서 나간다.

어쭈! 나가? 나가??????????





대충 씻고 나온 김정현이 아직도 삐져서 누워서 핸드폰만 하는 내 옆에 눕는다.

흥- 하고 고갤 돌리면 김정현이 '흥은 무슨'하며 또 웃다가도 옆으로 돌아누워 나를 본다.



"쳐다보지 마요 ㅡㅡ"



자꾸 쳐다보는 느낌이 들어서 쳐다보지 말라고 하면, 김정현이 '싫은데'한다.

너무 부담스러워서 내가 결국엔 패배를 하고 만다. 고갤 돌려 김정현을 보면 나는 여기서 코피가 터지는 것이다.

아니 뭐 저렇게 잘생겼어.



"…."


"아니, 왜 그렇게 쳐다봐요.. 진짜??"


"귀여워서 때리고싶어."


"아니 귀여우면 귀여운 거지. 왜 때려?"


"너한테 관심이 없어서 다른 남자랑 밥 먹는다고 할 때 보내준 거 아니야."


"…."


"네가 친구랑 밥 먹는다고 하길래 그 친구도 너처럼 좋은 친구라고 생각하고, 믿어서 보내준 건데. 난 네가 서운했을 거라고 생각 못 했네."


"…."


"기분 풀어. 찐빵아."


"?"


"삐지니까 진짜 귀엽네, 진짜."


"…아니 뭐 난 원래 귀여운데."


"확실해?"


"응."


"가슴에 손을 얹고 생각해봐."


"아니. 그렇게 까지 해야 돼요?"


"응."


"^^하 진짜 스트레스."


"ㅋㅋ."



김정현이 갑자기 나한테 키스하려는 듯 다가오길래 놀래서 눈을 번쩍 떴다. 와 시불 잘생겼다..

근데....



"안 할래."


"…왜요!"

"술 냄새 엄청 나."


"?"


"잘자."


"아니 이 사람이. 나는 그때 어? 그쪽 취했을 때!! 어? 했는데!!!"




내 말에 김정현이 피하듯 침대에서 내려가길래 나도 벌떡 일어나서 김정현을 붙잡는다.

목을 감싸 내 안에 가두고선 김정현에게 협박 아닌 협박을 한다.




"우리 정현이 ^^ 자식아."


"…뭐?"


"진짜 한 번만 더 까불묜~ ^^ 따먹을 고야~?"


"…미쳤.."


"진짜 내가 어? 우리 정현이 시크한 것도 봐주는 게 한계가 있어 ^^ 한 번만 더 내가 들이댈 때 튕기면 죽일 거야. 알겠어?"


"…."


"한 번쯤은 내가 남자친구 전립선마사지 해주고 싶었는데. 그게 어떻게 하는지 알지? 어? 손가락 넣고 어??"


"…어?"


"^^ 전립선 마사지 당하기 싫으면 튕기지 마라. 알겠냐."


"…."


"대답하라고오오오! 대답해!!! 미췬넘아!!! daas끼야!!cccca놈아!!"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11 | 인스티즈

"…어?"


"^^ 전립선 마사지 당하기 싫으면 튕기지 마라. 알겠냐."


"…."


"대답하라고오오오! 대답해!!! 미췬넘아!!! daas끼야!!cccca놈아!!"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11 | 인스티즈

"…어?"


"^^ 전립선 마사지 당하기 싫으면 튕기지 마라. 알겠냐."


"…."


"대답하라고오오오! 대답해!!! 미췬넘아!!! daas끼야!!cccca놈아!!"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11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 난 취했다.























































-

-

-

-

-

쭈뿌뿌뿌 >_< 김정현 후..설레게 하네..얼굴이 다 했다! 다했어!!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감쟈
3년 전
독자11
끼힝ㅎㅎ알콩달콩 아주 보기 좋구만유~~
이게 연애 초의 매력이지><
풋풋하다 풋풋해 에효 잠이나 자야지

3년 전
독자2
하라핳
3년 전
독자3
77ㅑ앗!! 저 안 자고 기다려쒀여ㅜㅜ
3년 전
독자4
선댓!!💚💚💚
3년 전
독자5
요즘 작가님 때무네 김정현한테 미쳤자나뇨 제가..
3년 전
독자6
읽고오게쑤미다!
3년 전
독자14
작가님은 글 내실 때마다 그 남주한테 빠지게해요...
3년 전
독자7
도그입니다 🙋‍♂️
3년 전
독자12
ㅠㅠㅠㅠ정현이 여주 취한 거 보고 당황해쏘~~? 근데 정혀니 생각하는 거 너무 좋아요ㅠㅠㅠ 저런 남친 ㅠㅠㅠㅠㅠ언제 생겨... 없어 없어!
3년 전
독자8
ㅎ너무 조아요ㅠ
3년 전
독자9
냥냥펀치냥냥
아 ㅜㅜㅜㅜ오늘도 즐겁게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ㅠ 작가님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적게일하고 마니버세요..❤️

3년 전
독자10
우소로롱

가끔이렇게 나긋나긋하게 대화하는거 또보구싶네여 허헣 ㅎㅎㅎㅎ

3년 전
독자13
심장 떨린다...얼굴이 즐겁다 정말...
3년 전
독자15
맞아 정현아 이제 고만 튕겨 꺄하하하핳ㅎㅎ
3년 전
독자16
정현이 당신땜에 오늘도 설레면서 잠든다,,,ෆ
3년 전
독자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귀여워...
3년 전
독자18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너무 웃겨ㅋㅋㅋ돌았다ㅋ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19
재미있어요!!!!
다음편 빤니 써주세요!!!
궁그미!!!

3년 전
독자20
ㅂㄱㅋㅋㅋㄱㅈ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이거 기다리다가 잠들었는데 아침에 보다가 광대 폭발할 뻔ㅋㅋㅋㅋㅋㅋㄲㅋㅋ
3년 전
독자21
꿀떡 진짜 이런 콩닥콩닥한 연애도 넘 조큔뇨 ㅠㅠㅠ 이제 곧 끝날것같은건 제 생각인가요 ...? ㅠ
3년 전
독자22
쏠링
와우 아침부터 함께하는 정현쒸 ..
갱장히 행복하군요 ! ㅋ
넘나 풋풋해서 보기 좋은 것 좋아죽게쒀 ~~~ !
내가 다 막 꼼지락 꼼지락 아 몰랑 !
그렇단 말입니다 ㅋ

3년 전
독자23
휴롬원액기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마지막 뭔데요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그 와중에 김정현 잘 생겼어 짜릿해
3년 전
독자24
델리만쥬
으아 둘이 엄청 귀엽게 사귀네ㅠㅠㅠㅠ
너무 귀엽자나...!!!!

3년 전
독자26
진짜 신혼생활 보는 것 같옹|~~~~!~!!~~!ㅠㅠㅠ 뽑뽀 하란다고 와서 하고 가고❤️❤️❤️❤️❤️
3년 전
독자27
진짜 얼굴이 다 했다 넘 좋고 실실거리다가 잇몸 말라부럿네
3년 전
독자28
작가님 폰고장나서 이틀동안이나 못봐서 고쳐서 오자마자 바로 봤어요.....❤️ 근데 10화가 불막이라니 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혹시 이 댓글을 보신다면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10화 메일링 해주세요ㅠㅠㅠㅠ[곰]입니다❤️❤️❤️❤️❤️❤️❤️❤️❤️❤️❤️❤️❤️
3년 전
독자29
작가님 셤끝나고 오랜만에 이어보고 있는데,,, 불맠있었군뇨... ㅠㅠ 혹시 가능하다면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보내주시면 정말 좋을것같아요 ♥️♥️♥️♥️ 항상 잘 보고 갑니당 ㅠㅠ
3년 전
독자30
작가님이 내 덕질상대 골라쥬자나 ㅎㅎㅎ
3년 전
독자31
ㅠㅠㅠㅠ
3년 전
독자32
김정현 살려내 내 심장
3년 전
독자33
행보캐요 작가님 글 보문 ㅠㅠ
3년 전
독자34
웃을 때마다 설레는 1인입니다.. 오늘도 잘 읽었어여💜💜
3년 전
독자35
사룽해 일어기 오늘도 잘마싸 히ㅣ
3년 전
독자36
여주 이불킥 각이잖아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37
귀여워 진짜 와중에 김정현 얼굴보고 놀라네
3년 전
독자38
진짜 그냥 다했다!!! 달달구리구리 미쳐따ㅜㅜㅜㅜ 처음에 쟈가운사람 다 어디가숴어ㅓ
3년 전
독자39
저 짤 장면 되게 많이봤는뎈ㅋㅋㅋㅋ 저텐션이랑 똑같애 어떻겤ㅋㅋㅋㅌ
3년 전
독자40
♥♥♥♥♥♥♥♥
3년 전
독자41
귀여유ㅓㅠㅠㅠ
3년 전
독자42
앜ㅋㅋㅋㅋ 진짜 넘 좋아ㅠㅠㅠ
3년 전
독자43
아니ㅋㅋㅋㅋㅋ 여주 술 버릇
분위기를 잡을수가 없자나

3년 전
독자44
알콩달콩하넵 달다달아ㅠㅠ 적절한 타이밍에 정현씨 짤이 나오니 아주 셀레네요 ㅠㅠㅠ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엔시티 [정재현/나재민] 엔딩을 부탁해 1 네오시리 03.12 00:09
세븐틴 [세븐틴] 어지러운 동거 063 넉점반 03.11 23:37
세븐틴 [세븐틴] 어지러운 동거 055 넉점반 03.11 13:17
그렇게 너의 죽음으로 한편의 이야기를 지어 먹었다 03.08 10:17
세븐틴 [세븐틴] 어지러운 동거 047 넉점반 03.05 01:02
엔시티 [정재현/정윤오] 내 남자친구에게 야옹아앍 03.04 21:51
엔시티 [정재현/나재민] To my first3 네오시리 03.04 16:32
세븐틴 [세븐틴] 어지러운 동거 0310 넉점반 03.03 20:49
세븐틴 [세븐틴] 어지러운 동거 0214 넉점반 03.03 00:42
방탄소년단 [뷔진] ,기록용 03.01 17:12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어지러운 동거 0116 넉점반 02.28 19:05
[이재욱/김남길] 유부녀 맞는데요_0131 1억 02.17 01:54
[배우/하정우] 연예 VS 연애 #0220 워커홀릭 02.16 21:10
허광한 [허광한] 안녕 허광한19 1억 02.01 02:44
보고싶은 소재!14 워커홀릭 02.01 00:50
[배우/하정우] 연예 VS 연애 #0118 워커홀릭 01.31 01:53
엔시티 [엔시티드림/이제노] 기억의 너 011 하프은 01.30 01:11
[배우/하정우] 연예 VS 연애 _ Prologue18 워커홀릭 01.26 01:57
이재욱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시즌2 1512 1억 01.23 03:03
이재욱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시즌2 12~1417 1억 01.19 02:47
이재욱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시즌2 10,1113 1억 01.17 01:44
이재욱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시즌2 07~0916 1억 12.31 01:36
손석구 [손석구]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11 1억 12.19 23:20
손석구 [손석구]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524 1억 12.02 22:53
엔시티 [NCT/도영] Hate Everything3 이도시너와나 10.26 15:17
[손석구]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424 1억 10.19 01:35
[호그와트] 어쩌다보니 호그와트에서 그아이와 031 김별찬 10.14 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