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참치즈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엑소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참치즈 전체글ll조회 2445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 당신은 나의 오빠 ! :: 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08 | 인스티즈

 

 

 

 

 

 

 

 

 

~브금  재생~

 

 

 

 

 

 

 

 

 

 

 

팬들이 탄소랑 멤버들 사이가 조금이라도 핑크핑크 하다던가 멤버들이 너무 탄소를 챙겨주면 마음아파하는 팬들이 있는게 당연한데, 유일하게 팬들이 조금이라도 엮어보려는 맴버가 있어, 그건 바로 박 침침^.^!

지민이가 유독 탄소한테 부끄럼도 많이 타고 탄소를 너무 아기대하듯 하는거야. 괜히 상남자인척 행동하고. 탄소랑 교류가 별로 없으니까 방송에 잘 나오지도 않아..

그럴수록 팬들은 답답해 미칠지경이야ㅠㅠ 아, 우리 지민이가 왜 저러나 ‥ . 하겠지

 

 

 

 

 

 

사실 방송게시판도 난리, 방송국으로 전화도 하루에 꼬박 열통이상은 왔어. 내용은 하나같이 우리 지민이오빠좀 어떻게 해 주세요 작가님, 우리 지민오빠 저번화랑 저저번화에 안나오던데 촬영은 한건가요ㅠㅠ 대략 이런 내용?

사실 당나오 작가님들이랑 PD님들도  촬영이 벌써 한달을 넘어가는데 너무 지민이가 탄소앞에서 부끄럼을 타서 가까히 가질 않으니까 편집하는데 너무 힘들었던거지.

처음엔 탄소를 싫어하나? 생각했었는데 탄소 꾸벅꾸벅 졸 때 머리 말려주고, 탄소가 잘 때 이불 덮어주고 하는 것 보고 결론짓겠지. 저건 싫어하는게 아니라 부끄러워 하는거구나 ¨¨. 하고

 



 

 

작가들은 작정하고 지민이 분량을 만들어주기로 해. 4회방송동안 머리말리는 장면 하나 나온 지민이니까ㅠㅠ

그건 바로 ! 전후무후하게 팬들의 미션을 받아서 하나씩 수행한다는거 , 일명 화난 팬들 달래기 !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서 10분동안 댓글을 받고. 선착순 5개의 댓글 미션을 수행하는거였어.

그 소식을 들은 팬들은 마치 콘서트 티켓팅을 하듯이 댓글을 달겠지.. ㅠㅠ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facebook

        

        

[지민 X 탄소]

 

친해지길 바라 이벤트 !

팬 여러분들의 댓글을 받아요 -

페이지 좋아요를 하신 후 댓글을 달아주시면 참여완료 !

10분동안 달린 댓글 중에, 제작진이 골라 [지민 X 탄소] 에게 미션을 그대로 전달합니다 !

지금 바로 참여하세요 !

 

        

좋아요 18.9만 댓글 6.3만

 

 

        

김@@ 드디어 우리 지민오빠한테도 분량이라니 ㅠㅠ

이@@ 지민오빠랑 탄소언니 단 둘이 영화관 데이트 ! 지민오빠가 가고싶다 그랬으니까요 ㅠㅠㅠㅠ

김□□ ㅠㅠㅠ지민오빠 드디어 방송 나오는거에요 ㅠㅠ? 지민맘 여기서 잠들다ㅠㅠㅠ 너무 좋아여 ㅠㅠ

장□□ 서로서로 애칭정하기 ! 침침아 ㅠㅠ 드디어 방송에 나오는거니 ㅠㅠㅠㅠㅠ

백□□ 서로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어요 !! 서로 아직 잘 모르는 것 같으니까 ㅠㅠ 예를 들어서 서로 질문하고 답하는 시간 ? 진실게임?

최○○ 야자타임 ! 지미니한테 반말하는 탄소가 보고싶어요 !

박@@ 서로서로 칭찬하깈ㅋㅋㅋ 부끄러워서 서로 눈도 못 마주칠듯 !

 

             :

             :

 

 

 


 

 

 페이스북 댓글로 미션받기 이벤트가 얼마나 뜨거웠으면 초록창에 탄소랑 지민이가 급상승 1위를 찍게 돼.

그럼 지민이랑 탄소는 아무것도 모르니까 각자 자기 이름을 검색 해 보겠지.

아니 글쎄 영화관 데이트? 작가언니는 이런걸 왜 나한테 먼저 얘길 안 해주고 ㅠㅠ 휴대폰을 바라보다가 슬쩍 지민이쪽으로 쳐다보는데, 지민이랑 탄소가 허공에서 시선이 닿잖아.. ㅎㅎ 그럼 서로 부끄러워서 휴대폰만 바라봐라..

 

 

 

 

"야 박지민 ! 너 이때까지 연기한거지?"

 

"아, 아, 아니에여 형.."

 

"말을 더듬어? 박지민 수상한데-"

 

"아. 형.. 진짜 !"

 

 

 

 

지민이가 호석이보고 너무한다는 듯 나가면 호석이는 지민이 부러워 하다가도 조금은 심각한 표정을 한 탄소의 머리를 쓰다듬어.

오빠-. 저 지민오빠랑 진짜 어색한데.. 오빠도 가면 안돼요? .. 아, 단 둘이라 써져있어서 안 되려나..

그럼 휴대폰을 놓고 가서 다시 가지러 오던 지민이가 밖에서 듣겠지. 그리곤 꼭 친해질꺼라 다짐해.

 

 

 

 

 -

 

 



 

 

드디어 방송날이 됐어. 그럼 방송준비를 끝낸 탄소도 지민이도 미션카드를 받겠지.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08 | 인스티즈

  (으앙 ㅠ 너무 못 만들었으니까 숨어야지ㅠㅠ)

 

 

 


 

 

 

 

주말 아침이라 사람이 많을 줄 알았는데 아직 이른 아침이라 그런지 의외로 영화관엔 사람이 없어서 한산했어.

사실, 지민이랑 탄소는 영화관으로 오는 내내 서로 말 한마디 못 나눴어. 탄소는 괜히 미션이니 데이트니 하니까 평소보다 더 어색한 것 같은거야 눈도 못 마주치겠고..

오늘 하루가 어떻게 흘러갈까 걱정하던 탄소가 아무생각 없이 한숨을 내뱉다가 자기가 뱉은 한숨에 놀래는거야. 어떡해, 지민오빠 내 한숨소리 들었나? 이젠 숨쉬는 것 하나하나 신경쓰이는 탄소야. 정말 공기 흐름마저 어색하게 느껴졌어.

그렇게 매표소로 가는데 첫 만남때도 그랬듯 어색함을 못 이긴 탄소가 역시나 먼저 용기내서 지민이 손을 잡는거야. 

그럼 지민이는 당황하면서도 속으로 좋아하고있겠지ㅠㅠㅠ?   

 

 


 

 

"지민오빠 우리 뭐 볼까요?"

 

"ㅇ,응? ..탄소는 뭐 보고싶은데?

 

"음-. 저는 아무거나 상관없어요 ! 오빠 보고싶은거 봐."

 

"그럼 이거 어때?"

 

"..."

 

"..싫어? 그럼 ㄷ,다른거‥ ."

 

"아니야, 나도 이거 보고싶었는데 ! "

 

 

 

영화를 고르면서 탄소는 생각했어. 지민오빠랑 아직 어색해서 그렇지, 친해지면 정말 잘 통할 것 같다고.

상영시간까지 한시간이 좀 넘게 남아서 탄소랑 지민이는 미션수행을 하러 근처 카페로 가.

조금이라도 어색함 풀어보려고 탄소가 괜히 계속 장난치고, 지민이 볼도 찔러보고 하는거지.

 

 

 

 

"첫 번째 미션이 서로 별명 정해주기 맞지, 오빠는 저 보면 생각나는거 있어요? 저는 있는데!"

 

"뭔데?"

 

"둘리요, 둘리-"

 

"둘리?"

 

"응 오빠 둘리 닮았어요. 그러니까 오빠 별명은 둘리 해야겠다."

 

"그럼 탄소는 오빠 동생이니까, 희동이?"

 

"아-. 뭐에요 ! 희동이는 남자잖아 !"

 

 

 

 

그러다 서로 마주보면서 웃고 서서히 어색함도 풀어지는 듯 해.

안그래도 쪼그마한 두명이 별명 생각한다고 머리 맞대고 휴대폰 같이 보고 있으니까, 괜히 나이드신 주변 어르신들이 귀여워서 한번씩 보고 가는거야.

그것도 모르고 그 둘은 이건 어때. 아니야 저건 어때요? 하는거지.

인터넷을 아무리 찾아도 '여보', '부인' 같은 연인들이 쓰는 애칭밖에 나오질 않아.

 



 

 

"얼른 제 별명 지어주세요. 나는 둘리할래, 둘리."

 

"그럼 너는 뭐하지- 애기할래? 애기?"

 

".. 오빠"

 

"왜 우리 애기-."


"하하 오늘 나랑 싸우자는거 맞지?"

 

" .. 그럼 오빤 나중에 정할께."

 

" 나 진짜 토 할것 같아요‥ . 애기는 안돼 진짜."

 

 

 

 

그렇게 첫 미션을 하다보니 주문했던 스무디가 나와.

이거 맛있죠? 하면서 탄소가 지민이한테 자기꺼 먹여주면 지민이는 쓰다고 인상 찌푸려. 그럼 탄소가 자몽도 못 먹냐면서 애기는 오빠네! 하면서 놀려 

그렇게 서로 자기 맛을 먹여주는 탄소랑 지민이를 보니까 조금은 친해진 것 같아보이는것도 같아.

 

 


 

 

"이제 본격적으로 미션해요 오빠. 서로 궁금한거 세개씩 물어보기로 하자. 나한테 궁금한거 있어요-?"

 

"음.. 오빠들중에서 제일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은?"

 

"어, 저는, 태형오빠! 재밌는 사람이 좋아요- "

 

"아‥. 태형이?"

 

"응. 그럼 내 차례다. 오빠 제 첫인상 어땠어요?"

 

"음-. 애기 같기도 하고, 학교에서 껌좀 씹는다는 애 같기도 하고?"


" 왜? 나 첫인상 완전 모범생 같지 않았어요? 나 그런 말 처음 들어봐. 껌 좀 씹는데¨

누구랑 헷갈린거에요 그 반대 아니야? 신입생대표로 선서도 하고 그랬는데?"

 

 


 

당황한 듯 속사포로 내뱉는 탄소가 귀여워서 지민이는 탄소볼을 살짝 꼬집어.

그게 그렇게 억울했어? 오구오구 우리 동생 귀여워-

 

 


 

 

"우리 그때 너 처음본거 아닌데-"

 

"ㅇ,응? 나 방송전에 어디서 만난 적 있어요?

 

"아니 없는데-"

 

"..진짜 다른 사람이랑 헷갈린거 아니에요? 내 첫인상이 원래 그런가.."

 

"너 입학식날, 사실 우리 조금 먼저 도착해서 너 보러 갔었어. 앞에 선생님 조회하시는데 쿨쿨 자고있던데?"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08 | 인스티즈

 

"헐 너무해 "

 

 




 

너 그렇게 오빠 흘겨보다가 눈 가자미 된다? 다시금 볼을 꼬집으면서 지민이가 말하면 탄소는 괜히 볼 부풀리면서 오빠 질문이나 해요 하겠지.

 지민이보고 질문 하라고 해 놓고 괜히 첫 날 자기가 어떤 모습이였나 생각하는 탄소야.




 

"이제 나 질문해도 돼지? 내 첫인상은 어땠는데?"

 

".. 금방 친해질 것 같은 오빠? 첫날 오빠 나한테 막 웃어주고 그랬잖아- 근데 그랬던 오빠랑 내가 왜 여기서 이러고 있어.."

 

"..."


"그럼 나 질문 할께요 ! 좋은거 생각났어.

만약에 말이에요, 만약에- 정국오빠랑 나랑 물에 깊은물에 빠졌는데 둘 다 수영을 못하는거야. 그럼 오빠는 누구 구할꺼에요?"

 

 

 

 

 

 

 

 

 

 

 

 

 

 

 

 

 

 

 

 


방탄소년단의 당나오 인터뷰_ 뷔

 

 

Q. 여동생이랑 또래 여자애들이랑 다른점이 있다면?

 

또래보다 순수한 점? 순수하고 귀엽고 착하고 예쁘고 그런거? 아 공부도 잘해요. 맞아 성격도 좋아요. (너무 자랑만 하시는거 아니에요?) 자랑을 하는게 아니라 그게 다 사실인ㄷ.. 팔은 안으로 굽는다잖아요, 하는 행동 하나하나가 다 이뻐보이죠 뭐. 몇일전에 방송 보시고 저희 엄마한테서 전화왔는데. 방송 잘 보고 있다면서, 제 친동생한테 하는 것 보다 더 잘해주는 것 같대요. 아직 저희 어머니께서 탄소가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몰라서 그래. 그래서 휴가 받으면 탄소 데리고 거창에 내려갔다오려구요. 분명히 저희 부모님한테도, 제 동생들한테도 사랑받겠죠?

 

 

 

Q. 여동생에게 해주고 싶은게 있나요?

 

해주고 싶은거 있죠 당연히. 같이 여행도 가고싶고, 저도 영화.. (본인 하고싶은 것 말고, 해주고싶은거에요 태형씨) 아, 해주고 싶은거 ! 탄소네 학교에 찾아가서 게릴라공연같은거 해주고싶어요. 그럼  탄소네 학교 선생님들이랑, 선배님들이 탄소를 더 잘 봐주시지 않을까.. 해서

 



 

Q. 여동생이 요즘 인기가 많아요. 인기 실감하시나요?

 

아.. 그러니까요. 요새 저희보다 인기 많은 것 같다니까요? 저번에 탄소가 저희 무대에 특별출연했을때 있잖아요. 그 때 저희 팬 한분이 저보고 탄소가 가려서 안보인다고.. 비키라고 그러시고..

 

   

방탄소년단의 당나오 인터뷰_ 진

 

 

 

Q. 여동생이랑 또래 여자애들이랑 다른점이 있다면?

 

다른점이라, 제가 보기엔 또래 애들이랑 똑같은 것 같은데요? 예뻐지고 싶어하고, 공부보단 노는 것 좋아하고.. 뭐 다른게 있다면 조금더 이쁘고 조금더 사랑스러운 점? 예뻐요. 저희 동생이라 그런게 아니라 진짜.

 

 

 

Q. 여동생에게 해주고 싶은게 있나요?

 

해주고싶은 것 보단 걱정 없게 해 주고 싶어요. 탄소가 방송도 출연하고 또래친구들이랑 조금은 다르게 살고있잖아요. 거기에 대해서 고민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자꾸 주변에서 사진찍어달라, 싸인해달라 하니까 사람들 관심이 많이 부담스럽나봐요. 



 

Q. 여동생이 요즘 인기가 많아요. 인기 실감하시나요?

 

안그래도 지민이한테 들었어요. 둘이 영화보러 갔다가 팬분들한테 삥 둘러싸였다고.. 근데, 방송전부터 인기가 많았다고 그러던데요? 하긴 저희 눈에도 그렇게 이쁜데..

 

 


방탄소년단의 당나오 인터뷰_ 여동생

 

 

 

Q. 어떤 오빠랑 제일 편한가, 제일 잘 맞는 오빠는?

 

아 .. 이거 대답하기 진짜 곤란한데 ! 안그런척하면서 오빠들 모니터 다 해요 .. 저번 인터뷰에서 윤기오빠가 제일 잘 챙겨줬다고 했었는데, 언제 방송 모니터를 했는지-.

호석오빠가 저한테 와선, 자긴 안 챙겨줬었냐면서 막 그러더라니까요 ! 제일 편한오빠는 호석오빠요, 아무래도 제일 친하기 때문에 .. 석진오빠도 편해요. 진짜 엄마같아 어쩔때는- 제일 잘 맞는 오빠는.. 이건 매일 바뀌는데.. 윤기오빠랑 남준오빠요. 아 모르겠어 ! 요새 정국오빠도 저 되게 잘 챙겨준단 말이에요 !

 

 

 

Q. 오빠들에게 해주고 싶은게 있나요?

 

오빠들한테 받은게 많아서 솔직히 해주고 싶은 것도 많은데-. 제가 보기보다 할 줄 아는게 없어요.. 요리도 잘 못해요 오빠들한테 도시락 만들어주고 싶은데..

 아, 라면은 잘 끓여요 ! (그럼 오빠들한테 라면 해 주는 건 어때요?) 에이 작가님! 저 라면 전자렌지로 끓ㅇ.. 음, 전자렌지로 라면 7개 가능할까요? (진지) 

 



 

Q. 요즘 인기가 많아요. 인기 실감하시나요?

 

인기요? 저 인기 없어요.. 며칠전에도 제 이름 초록창에 쳐봤는데 악플만 가득했, 어, 아니 ‥ 이거 편집 해 주세요, 괜히 오빠들 걱정하니까 ‥ ‥ 

 


 

 


 

 

 


~

 

 

저번편에 예고했던대로 지민이 영화관데이트편이 올라왔네요

(영화관데이트편은 다음화까지 이어집니다 -!)

지민이 분량이 적었던데에 대한 자그마한 사과랄까.. ㅠㅠㅠ 지민이가 미안하니까 호비도 미안하다.. (그래서 곧-?)

 

절-대 의도한건 아닌데 어떻게 쓰차 풀리는 날이 딱 지민이생일일까요 ?

지민이 생일에 지민이 단독분량이라니 ㅠㅠ 탄소랑 지민이는 운명인드..ㅅ 히히

 

 

(아니 그래서 임시저장함에 4편이나 있다던데 그게 사실이래?) 어머 들킴 !

  기다려주셔서 항상 감사하고 사!라!해!요!^7^



 

 

 

지민아 생일 축하해



 

 

 

 

 

 

 

 

 

~

 


사랑하는 암호닉 독자님들 @.@

(제 하트를 받아랏 '3'

 

다람이덕님, 슈가탠님, 웬디님, 바카0609님, 만두짱님, 골드빈님,

늉기파워님, ☆투기☆☆☆님, boice1004님, 슈바듀바님,

태태뿡뿡님, 꺄양님, 강아지님,

고무고무열매님, 넌나의첫번째님,ㄱㄴㅈ♥님, 흥탄♥님,

뿌야님, 이부님, 센빠이님, 민윤기님,

민빠답없님, 자몽에이드님, 태밀이님,

러블리빛님, 엘렌님, 손이시립대님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뿌야
8년 전
독자3
뿌야입니다! 으헝 브금이 글이랑 어울리게 너무 귀엽고 사근사근 말하는 느낌이에요! 아코 귀여워라 ㅎㅎ 혹시 브금 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그나저나 여주와 지민이가 어색하다는 게 의외에요. 지민이가 치댈 줄 알았는데, 역으로 부끄러움을 타다니! 둘이 정말로 친해지길 바래!
여주와 지민이가 뿅뿅 사랑의 기운을 뿜어내고 있을 때에, 저까지 마음이 간질간질 거리는 것 같았어요. 둘이 얼마나 꽁냥대는 것 같은지, 만약 진짜로 저런다면 저는 쿠크가 깨지겠지만 둘의 사랑을 응원해주겠죠...! (이상한 결론도출)
어쨌든 그렇게 둘이 꽁냥대고, 핑크빛을 발사하고 있을 때까지만 해도 너무너무 재미있게 읽고 있었는데, 으헝헝....글쎄 여주 인터뷰를 보니! 악플이 많다구 하는 거 보고 깜짝 놀랐어요. 저라면 너무너무 이쁘게 봐주었을텐데...흑흑..ㅜ
잘 읽었습니다! 다음에 또 봐용 :)

8년 전
참치즈
뿌야님 안녕하세요 !
브금은 '이진아의 믿어요'에요 ~ ㅎㅎ! 첫번째로 이렇게 긴 댓글을 달아주시다니.. ㅠㅠ 작가 감동 받았어요 ㅠㅠㅠ
진짜 저런다면 뿌야님 뿐만아니라 제 쿠크도 깨지겠지만.. ㅠㅠ 그만큼 여주가 사랑둥이라는 말이니까 저도 응원을 하고 있겠죠? ㅎㅎ
여주인터뷰에 나오는 악플은 다음(?)번에 있을 소재를 스포한거에요 ^*^! 항상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ㅠㅠㅠ
그래서 얼른 지민이랑 여주랑 친해져라 !!

8년 전
독자2
ㅋㅋㅋㅋ지민이랑 친해지길바랍니다!!! 다음편 기대할게용
8년 전
참치즈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 ~.~ !
8년 전
독자4
지민오빠 드루왘ㅋㅋㅋㅋ
생일축하행 핫뚜

8년 전
참치즈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벌써 이틀이나 지났지만 생일 축하해용 지민아 !@.@!

8년 전
독자5
만두짱이에요!!!! 와 지민이랑 영화 데이트라니!!!!!!!!!
8년 전
참치즈
만두짱님 안녕하세요 !
지민이랑 단 둘이 영화관 데이트라니 ! 그 자리에 작가도 끼워주라줘 !@_@!

8년 전
독자6
슈가탠
아구아구 짐니랑 친해졌으려나??귀여워요...쪼ㄲ미,귀요미 둘이서 같이 있다니!!!
/아 그리고 석찌 인터뷰에 오타있어요..(속닥)

8년 전
참치즈
(석진이인터뷰를)(재빠르게고친다)

슈가탠님 안녕하세요 !
귀염둥둥이들이 얼른 친해졌으면 좋겠네요 ^*^!!
재밌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당 ㅠㅠㅠ!!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참치즈
재밌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지민이랑 여주랑 얼른 친해져라 ><!

8년 전
독자8
ㄱㄴㅈ이에요~나결정 끝내구왔어요 히히
작가님 바쁘신줄알구 예쁘게하고 기다리고있었는데 쓰차때문이였군여!나쁜쓰차가트니라구 그래도 오늘 작가님뵙서 기분이 매우매우좋아요~:)
오늘은 여주가 지민이랑 데이트를했네요 지민이생일날 일케 뙇! 자까님센스쟁잉'ㅅ'♥
둘리랑희동이 ㅋㅋㅋㅋ기여운 둘동커플! 그럼전 또치를할께여 작가님은 뭐하실래요? 히히 둘리세상
오늘두 예쁘게읽구갑니당 매번감사드리구 응원할께요!
자까님 다음에뵈요!:)♥

8년 전
참치즈
ㄱㄴㅈ님 안녕하세요 !
쓰차를 마치고 온 작가에요 ㅠ_ㅠ 늦어서 죄송합니당 ㅠㅠㅠ
또치라니 ! 너무 귀여워요 작가 기절 @.@ 그럼 저 작가는 음.. ㅁ,마이콜? ..고..길동씨? ㅎㅎㅎ
항상 이렇게 예쁜 댓글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ㅠㅠ
오늘도 ㄱㄴㅈ님 댓글보구 힘 얻구 가요 !^V^!

8년 전
독자9
지민이 그렇게 쑥쓰럼 타면 우째 ㅠㅠㅠ 지민이나 여주다 겸디여요 ㅠㅠㅠㅠㅠㅠ 얼른 친해져서 더 많은 케미 보여줫으면 조켓어요 ㅠㅠㅠ
8년 전
참치즈
귀염둥이들 ㅠ.ㅠ 얼른 친해져라 ! 지민이가 그만 쑥쓰러워했으면 좋겠네용 ㅠㅠㅠ!
8년 전
비회원226.104
아진짜여주사랑스러운게느껴져요ㅠㅠㅠ대밋어요진짜 암호닉[마시마로]로 신청할게요♡
8년 전
참치즈
마시마로님 안녕하세요 !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ㅎㅎ

8년 전
독자10
엘렌
공지보고 바로 달려왔습니다 근데 진짜 타이밍이 하나같이 소름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아주 재미있게 보고갑니다ㅠㅠㅠㅠㅠ원래 오빠에 대한 환상이 많은 편이었는데 이거 보니까 더 심해지는 듯...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참치즈
엘렌님 안녕하세요 !
저도 쓰차 풀리는 날짜보고 깜짝 놀랬어요 ㅠㅠ 저번화에 지민이 스포를 땋! 했는데 그걸 이렇게 생일에 쓰게될줄이야 ㅠㅠㅠ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ㅎㅎ 제가 오빠에 대한 환상을 깨는건 아닌지 모르겠어요 ㅠㅠ 앞으로 더 더 노력하는 작가가 될께요 !

8년 전
독자11
민빠답없
작가님 글 임시저장에4편씩이나...와대단해요!!!박수!!! 여주가악플이많아요..?ㅠㅠㅠ 그 편도저장돼있을라나...ㅋㅋㅋ

8년 전
참치즈
민빠답없님 안녕하세요 !
어머 틀켰다(?) ㅎㅎㅎ 4편안에 여주가 악플에 대처하는 방법이 들어 가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오래 기다려주셨는데 얼른 그 네편 예쁘게 수정하고 고쳐서 가져올께요 !

8년 전
비회원21.95
투기 ㅠㅠㅠ아가들끼리ㅠㅜㅜㅠㅠ흐응 넘 기엽다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ㅠㅠㅠㅠㅠ얼른 친햐죴으면 좋갰어오...... 주인님...아니.작가님...엔젤이애오.......고마워오...사랑해오..........
8년 전
참치즈
투기님 안녕하세요 !
엔젤이라니 ! 사랑이라니 !어머 부끄러워라 @_@!
저도 얼른 지민이랑 여주가 친해졌으면 좋겠어요 ㅠㅠㅠ 친! 해! 져! 라!

8년 전
독자12
암호닉 신청 받으시면 [빵]으로 신청해도 될까요??여주가 너무 착하고 사랑스럽네여ㅠㅠㅠㅠ미워 할 수 없는 아이인데 악플이 가득하다니ㅠㅠㅠㅠ하긴 모든 사람이 다 좋아할 수는 없겠죠ㅠㅠㅠ근데 지민이랑 친해지고 있어서 다행이예요!!다음편도 기다릴게요 완전 재미있어요!!
8년 전
참치즈
빵님 안녕하세요 !
제가 빵을 정말 좋아한단말이죠 ^3^
여주가 어떻게 악플에 대처해나가는지 기대해쥬세요 !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감사드려용!!

8년 전
비회원77.118
작가님 혹시 암호닉 받으신다면 [나비]로 신청할게요~!
8년 전
참치즈
나비님 안녕하세요 !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얼른 다음화 데려올께요 !!

8년 전
독자13
넌나의첫번째예요 ! 여주랑 지민이랑 쪼끄만 둘이서 어색해서 부둥부둥하는걸 생각하니까 ... 응앜 광대승천이 ㅋㅋㅋㅋㅋㅋ 둘이 빨리 친해졌으면 ..!
8년 전
참치즈
넌나의첫번째님 안녕하세요 !
귀염둥이들 얼른 친해져서 쪼꼬미케미를 보여줘야 할텐데 말이에요 !
아! 저도 모르게 광대승천을 ! 귀염둥이들 얼른얼른 친해져라 ^7^!

8년 전
독자14
자몽에이드입니다.쪼그만 애들 둘이 서로 머리 맞대고 애칭 고민할 거 생각하니 광대가 승천하네요!여주 너무 착하고 예쁜데 악플이라니ㅠㅠ
8년 전
참치즈
자몽에이드님 안녕하세요 !
여주한테 악플이라니 ㅠㅠㅠ 여주는 사랑둥둥이니까 악플러들마저 사로잡지 않을까요 ? ㅎㅎ
우리 귀염둥이들 얼른얼른 친해져라 !

8년 전
비회원36.177
시험끝나고왔더니!와우!
8년 전
참치즈
어머 시험은 잘 치셨나요 ? 잘 보셨으면 좋겠당 ㅠㅠ
너무 늦게 찾아와서 죄송해요 ! 재밌게읽어주셔서 와-우! 감사합니당 !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참치즈
boice1004님 안녕하세요 !
얼른 지민이랑 여주가 친해져서 쪼꼬미 케미를 보여줘야 할텐데 말이에요 ㅠㅠ
얼른얼른 친해져서 더 더 귀여워져라 !!

8년 전
독자16
으앙ㅜㅜㅜㅜㅜ너무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침침이ㅋㅋㅋㅋㅋㄱ진짜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참치즈
으앙 ㅠㅠㅠ 독자님 울지마세요 ㅠㅠ (눈물을)(닦아준다)
우리 귀요미 침침아 얼른 여주랑 친해져서 더 더 귀여워져라 !

8년 전
독자17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여주랑 지민이랑 투샷완전 카와이하겠죠ㅜㅜㅜㅜㅜ 울애기덜 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 울애기욕하지마 나쁜사람들! 여동생이 너무 착해서 걱정걱정..
8년 전
참치즈
우리 귀염둥이들 ㅠㅠㅠ 얼른 친해져서 케미폭!발! 했으면 좋겠어요 ㅠㅠ 그럼 더 귀엽겠죠ㅠㅠ?
여동생은 어화둥둥 사랑둥둥이니까 악플러들도 사로잡을꺼에요 ㅠㅠ 걱정 뚝 !

8년 전
독자18
꺄양이에요!!! 지민이랑 단둘이 데이트라니ㅠㅜㅠㅠ부럽다!!!!그리고 여주랑 둘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참치즈
꺄양님 안녕하세요 !
지민이랑 단둘이 데이트라니 ㅠㅠㅠ 작가도 끼워쥬라줘... ㅎㅎ
우리 귀염둥둥이들 ㅠ_ㅠ 얼른 친해져서 더 더 귀여워졌으면 좋겠어요 ㅠㅠ
쪼꼬미들이 함께하면 케미폭발하겠죠 ㅠㅠ?

8년 전
독자19
오! 다행히도 여주와 지민이가 전보다 훨씬 가까워진것 같아서 좋네요! 여주가 악플때문에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잘보고 갑니다!
8년 전
참치즈
얼른 더 더 친해져서 더 더 귀여워져라 !
여주는 사랑둥이니까 악플러들도 곧 사로잡을(?)꺼에요 ㅠ.ㅠ 작가는 여주 믿어 ㅠㅠㅠ!!
재밌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 얼른얼른 다음화도 데려올께요 !!

8년 전
비회원193.34
태밀이
8년 전
비회원193.34
아니!! 잠시 안 들어 온 사이에 두편이나 !! ! 너무 기다렸어용 ㅠㅠㅠㅠ 얼른 읽 다음편 읽어야지 !
8년 전
독자20
자신의 말이 오빠들에게 피해가 가는 간 이닐까, 각정끼치는 건 아닐까 같은 생각들을 하나하나 다 하면서 오빠들을 생각하는 동생이네요 저렇게 착하고 오빠들 생각하는 동생이니 조금만 다 예쁘게 봐줬으면 좋겠네요..
8년 전
독자21
아 지민이의 단독분량이라니!!!어머어머맙소사 앞으로지민이분량이늘어나겠지?지민아너무부끄러워하지마..ㅎㅎ
8년 전
독자22
영화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데이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앓으면 되죠? 그쵸? 아휴 박침침 어서 탄소랑 친해져라!
8년 전
독자23
나즁엔둘이너너ㅓㅓ너나나무무무무무무무친햐져서멤버들이질투할거같아옄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
지민아 ㅜㅜㅜ 어색해 하지마 정말로 친해지길바라면서 다음화읽으러 가용
8년 전
독자25
미친 귀여웤ㅋㅋㅋ안보인다고 비키랫댘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근ㄷ악플..애기..ㅜ싱경쓰지마 신경ㅠㅠㅠ
8년 전
독자26
아가 아직 악플이 많구나...ㅜㅜㅜㅜㅜ 아 맴찢.....ㅠㅠㅠㅠㅠㅠㅠㅠ 걱정말라라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
야자타임도 기대했는데 빠졌구나 아쉬워요ㅠㅠ 그래도 아가랑 지민이랑 친해진 것 같아서 좋습니다 좋아요!
8년 전
독자28
자까님 너무 글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섹시해여 하앍.. 내 색시해 ㅠㅠㅠ 하앙ㅇ 이런 야심한 밤에 이런 글은 조항..사랑해여 자ㄱ까님..암튼 참 설레고 행복한 꿈같은 글이였어여 제 망상을 도와주셔서 감사해여 다들 소리 벗고 팬티 질러 훠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9
오!!! 브금이랑 글이랑 너무 잘맞아요!!!
많이 늦었지만 꾸준히 보고있습니다 항상 응원해요 작가님!!!!!!!^^

8년 전
독자30
영화관데이트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친해지면좋겠어요!!
잘보고있구요 감사합니다ㅠㅠ

8년 전
독자31
누가 우리 아가를 욕해ㅠㅠㅠ 이 언니가 다 부셔줄게ㅠㅠㅠ
8년 전
독자32
악플만 가득했다니 ..ㅜㅜㅜ 그와중에 또 오빠들 생각부터하고 ㅜㅜㅜㅜ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방송ver.3>8 참치즈 05.29 23:5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13-116 참치즈 11.05 18: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1235 참치즈 10.28 01: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twitter (특별편 ; 생일 트윗 대란)33 참치즈 10.23 00:1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특별편 ;kakaotalk)28 참치즈 10.22 23:0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1133 참치즈 10.21 01:2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방송ver.2>37 참치즈 10.17 23:1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1032 참치즈 10.16 20: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0942 참치즈 10.14 19: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0860 참치즈 10.13 18: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0780 참치즈 10.04 23: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방송ver.1>64 참치즈 10.02 23:5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0658 참치즈 09.30 20:5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0548 참치즈 09.26 21: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0424 참치즈 09.26 20: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0359 참치즈 09.24 19:5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0262 참치즈 09.23 18:0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0179 참치즈 09.21 17: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0069 참치즈 09.20 15:45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