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레드슈즈 전체글ll조회 6388l

[EXO] 너징이 SM라이벌회사 신인걸그룹 리더인 썰.42 | 인스티즈

[EXO] 너징이 SM라이벌회사 신인걸그룹 리더인 썰.42 | 인스티즈






이번에 새로운 예능프로그램이 편성됨.

프로그램의 제목은 그 이름도 강렬하게, 막내onTop.

짧게 소개하자면, 아이돌 그룹의 막내들이 모여서 이런저런 것들을 함께하는 내용임.

걸그룹의 리더이자 맏언니인 너징과는 전혀 관계없는 예능프로이지만,

막내를 황금보다 더 귀하게 여기는 너징에게는 자신이 출연하는 것보다 더 떨린다는 거.



이 예능에 섭외된 라인업을 살펴보자면,




첫번째, 대규모팬덤을 자랑하는 우주대스타, 엑소의 세훈.

두번째, 외모가 가려지는 실력으로 인정받고 핫스타계열에 오른 레드슈즈의 내새끼!

세번째, 연속으로 덕후들 심장저격에 성공하며 화려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정국.

네번째, 신인이 사고쳤다! 美빌보드에 당당히 이름을 올린 세븐틴의 디노.

다섯번째, 무대든 예능이든 한바탕 즐길 줄 아는 마마무의 화사.

여섯번째, 프로정신이 돋보였던 무대를 보여준 여자친구의 엄지.

일곱번째, 충만한 똘기로 떠오르는 예능돌, 브이의 육성재.




요즘에 레드슈즈가 엑소와 함께 방송에 출연하는 빈도가 늘어나면서

오세훈의 영입 소식을 듣자마자 팬들도 막내의 출연을 일찌감치 예상하고 서포트 준비에 나섰다는데...

마지막으로 레드슈즈와 같은 소속사인 육성재의 출연까지 확정이 되고,

레드슈즈의 팬들은 방송은 커녕 녹화를 하기도 전에 세훈-막내-성재의 럽라를 기대하는 망붕이 늘었다고 하더라.




"누나!!"

"어, 왔어?"

"이야~ 누나가 나만 따로 불러내고 왠일이에요?"

"일단 앉아. ^^"




3일 후, 막내의 예능 첫녹화를 하는 걸로 알고 있음.

그래서 너징은 미리 육성재를 따로 불러내 여러가지 교육 좀 시켜볼까함.

아무것도 모른 채 시켜준 음료수를 맛있다고 마시는 순수한 육성재를 보며 미소를 지음.

사실 교육이라고 해도 딱히 어려운 것도 아님.



미션명. 오세훈에게서 막내를 지켜라! 



절대절대 막내가 오세훈과 엮이는 일이 없도록 잘 관리하는 것. 이 뿐이었으니까.

육성재와 막내는 어차피 같은 소속사이니까 육성재가 챙긴다 한들 의심의 눈초리가 적을 뿐더러,

정말로 럽라가 형성되어 스캔들까지 나더라도 오세훈보다는 훨 나았음.

아무리 요새 300만명의 엑셀들이 레드슈즈에게 관대해졌다고 해도 대놓고 럽라가 그려진다면 어떻게 나올지 모를 일임.




"가만보면 누나도 걱정을 달고 산다니까."

"그게 아냐. 우리 막내는 아직 오세훈 무서워한단 말이야."

"막내가요? 무슨 일 있었구나."

"말하자면 길다~"

"알겠어요. 대신 맨입으로는 안되는거 알죠?"

"당연하지. 소원 한가지는 꼭 들어줄게!"




너징의 대답에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건지,

만족스러운 표정으로 음료를 쪼로록 빨아들인 육성재가 아! 하고 뭔가를 떠올림.

모종의 거래를 마치고 여유롭게 앉아있던 너징은 육성재를 쳐다봄.




"그거 들었어요?"

"뭘?"

"요새 우결 물갈이 준비중이던데."

"그래?"

"관심없구나?"

"나랑 상관없는 일 같아서."




심드렁한 대답에 육성재가 키득키득 웃으면서 사람 일은 모르는 거라고 함.

제작진 쪽에서 만약 우리 회사에서 한명을 데려가겠다고 나서면,

아직 고정 예능이 없는 너징이 될 가능성이 높다면서.

현재 우결출연자로서, 거절을 받아줄 확률은? 하고 의견을 묻자 육성재는 고개를 절레절레 저음.

하지만 여전히 남일만 같은 얘기에 턱을 괴고 멍하니 있다가 무언가 깨달음.




"그러고보니 부인있는 남자한테 우리 막내를 챙겨달라는 부탁은 좀 아닌가..?"

"나 이혼 당할 것 같으면 누나 부를 거예요."

"그래! 불러! 내가 잘 얘기해줄게!"




대답과 동시에 유리잔에 들어있던 얼음이 미끄러지며 덜그럭- 소릴 냄.

뭔가 쓸데없는 걱정을 하는 것 같아서 육성재와 서로 마주보고 웃음을 터뜨림.

아무튼 잘 부탁한다면서 몸까지 일으켜 육성재의 머리를 폭풍 쓰다듬음.

그러자 육성재가 헝클어진 머리를 정리하면서 물어봄.




"첫 녹화, 구경올거죠?"

"어?"

"왜 놀라요? 당연히 올 줄 알았는데?"

"글쎄.. 괜히 갔다가 유난떤다는 소리 들을까봐.. 우리 막내 힘들어지면 어떡해.."




또, 또 쓸데없는 걱정한다면서 막내도 못지 않은 리더덕후 아니냐면서 좋아할거라고 말해주는 육성재.

그렇게 말한다면야.. 샌드위치 100인분만 만들면 될까...?

벌써부터 도시락을 몇개나 싸가야 할 지 개수를 가늠해보는 너징임.ㅋㅋㅋㅋㅋ






녹화 당일날.

아침부터 숙소에서 나가야하는 막내를 모른척 배웅해줌.

너징이 녹화장에 찾아가는 것은 막내에게 비밀로 함.

사실 비밀로 할 생각은 없었는데 육성재가 먼저 제안을 했고 재미있겠다 싶어서 너징도 동참하기로 함.



막내가 나가자마자 너징은 부랴부랴 부엌으로 들어가,

어제 미리 사놓은 재료들을 식탁 위에 잔뜩 꺼내놓고 앞치마를 두름.

원래 주문을 할까 했지만 정성이 담긴 선물이 더 좋을 것 같아 직접 샌드위치를 만들기로 함.

둘째와 셋째에게는 미리 말해놓았기 때문에 도와주겠다면서 각자 할 일을 찾아 분주하게 움직이는데,

그 모습을 보는 너징은 엄마의 마음으로 코끝이 찡해짐. 이런 이쁜것들..ㅠㅠ




"둘째, 그만 좀 먹어!!"

"언니.. 이거 개수대로 맞춰놓은건데..."

"아, 미안! ㅎㅎ"




둘째 입이 계속 부풀어있는 것 같다 했더니 준비해놓은 재료들을 야금야금 입에 넣는 둘째를 딱 발견함.

셋째가 허무한 표정으로 중얼거리자 둘째가 사과를 하면서도 또 손을 움직이려는걸 너징이 막고 손등을 찰싹찰싹 때림.

시무룩해진 둘째를 보고 잠깐 마음이 약해질 뻔 했지만 겨우겨우 수량을 맞추고 난 뒤에 남은 재료들은 전부 둘째에게 몰아줌.ㅋㅋㅋ

둘째는 다른 스케쥴이 있는 관계로 셋째와 함께 녹화장에 방문하기로 함.

카페에 들러 미리 주문해놨던 음료를 받아서 녹화장으로 향하는 길은 괜히 가슴이 두근두근.




"안녕하세요~"

"어.. 이게 누구야~ 막내 응원하러 왔어?"

"네! PD님. 저희 막내 잘 부탁드려요!!"




샌드위치와 음료를 건네며 꾸벅 인사를 드리니까,

웃으면서 뇌물도 받았으니 신경 좀 써야겠네, 라고 장난치는 pd님.

뇌물이라뇨?! 이건 저희들 마음이라구요~

어느새 막내를 위해 애교도 불사하는 몸이 되어버림...ㅎㅎㅎ




"언니!"

"막내야!!"

"꺄~ 어떻게 된 거예요~ 이거 다 언니들이 만든거예요?"




막내가 언니들을 발견하자마자 한걸음에 달려와 안김.

감동은 받은 표정으로 안겨있던 막내가 샌드위치를 먹고선 엄지를 척 올림.

너징과 셋째는 뿌듯해하며 음료수도 손에 쥐어줌.

육성재까지 불러 모여앉아 녹화는 어땠냐고 물었더니,

재밌게 하고 있다 대답하는 막내의 표정을 보니 정말 신나보이는게 진짜인가보네.



너징은 잠시 주위를 두리번거리며 한 사람을 찾았고,

멀지 않은 곳에서 오세훈이 혼자 의자에 앉아 폰만 만지고 있는게 보임.

쟤는 왜 저러고 혼자 있어? 라고 물어보면 육성재가 볼을 긁적거리며 대답함.




"생각보다 다들 많이 어려워하는 것 같아요. 엑소가 워낙 팬이 많은 그룹이니까."

"그게 정말이야?"

"정말이에요.. 제가 다가가도 반가워해주지도 않으시고..."




막내의 말을 듣고 육성재를 쳐다보니 고개를 끄덕거림.

아무래도 너징이 잘못 판단한 것 같음. 오세훈이 관계회복을 위해 막내에게 접근할 줄 알았더니..

육성재의 말에 따르면 오세훈은 녹화 내내 막내의 눈치를 보며 조심스러웠다고 함.

전에 있었던 일을 나름대로 미안하게 생각하고 있었나보네...

그렇다고 저렇게 혼자서 궁상떨고 있을 건 없잖아... ;ㅅ;



빤히 바라보고 있었더니 너징 쪽을 힐끔 쳐다보려던 오세훈과 눈이 딱 마주침.

움찔하며 바로 시선을 피해버리는 모습에 작게 한숨을 쉬고 손에 각각 샌드위치와 음료를 들고 일어남.

오세훈에게 다가가 내밀자 당황한 눈으로 올려보는데 툴툴거리며 한마디를 던짐.




"챙겨주는 사람도 없냐?"

".. 내가 거절한거야..."




이게 또 자존심을 지키려고 하네.




"왜? 내가 만든건 먹기 싫어?"

"누가! .. 나도 염치가 있지.. 그걸 어떻게 먹냐..."

"왜 맛 없을까봐?"

"야! 넌.."

"난 여태 염치없는 놈인 줄 알았는데?"

"..."




짧게 혀를 차고 오세훈 옆에 앉아 손수 샌드위치 포장을 뜯어 손에 쥐어주니까

오세훈은 머뭇거리다가 왜 챙겨주냐면서 따짐. 이게 챙겨줘도 지랄이야...

노려보다가 먹기나 하라면서 앞에만 하염없이 보고 앉아있으면,

배는 고팠는지 곧 샌드위치를 먹기 시작하는 오세훈임.

금세 샌드위치 하나를 뚝딱 해치우고선 남은 하나마저 직접 너징의 손에서 뺏어감.ㅋㅋㅋ

음료까지 쪽쪽 빨아먹고 비운 오세훈은 짠내나는 목소리로 고맙다고 중얼거림.




"야. 오세훈."

"왜.."

"우주대스타, 그거도 되게 힘든거네."

"뭐?"

"인기가 많으면 많은대로 피곤하구나, 싶어서."

"무슨 소리야.."




너징이 세상 다 산 사람처럼 덤덤하게 말을 하면 오세훈이 피식 웃음을 터뜨림.

너징은 고개를 돌려 오세훈의 얼굴을 빤히 쳐다봄.

오세훈이 민망해하며 왜 그렇게 보냐고 손으로 얼굴을 가림.

그런 오세훈을 보고 너징은 다시 덤덤한 목소리로 입을 염.




"솔직히 너 진짜 미웠다."

"..."

"아무리 내가 아무말도 안하고 떠났어도 그렇지. 우리가 몇년을 같이 지냈는데.."

"미안해..."

"그 말이 더 화나거든? 왜 서로 미안해야할 상황까지 왔을까 싶다."

"..."

"네가 날 제일 많이 괴롭혔어. 알아?"

"..."

"분명히 구미호에 대한 것도 다 들었을텐데 나한테 감히 먼저 사과하라고 해? 네가 그러고도 내 친구냐?"

"그건.. 야, 나도 바로 미안하다고.. 뭐? 너 지금 뭐라고 했냐?"

"그러고도 네가 내 친구 맞냐고."




너징의 말에 오세훈은 넋이 나간 표정으로 굳어버림.

무릎에 턱을 괴고 계속해서 넌 친구도 아니라면서 하소연을 늘어놓으면,

오세훈이 친구라는 단어를 계속 반복하면서 중얼거림.

잠시 말을 멈추고 오세훈을 힐끗 바라보자 오세훈이 중얼거림을 멈추고 눈을 똑바로 마주침.




"우리.. 친구냐...?"

"아닌 것 같다니까. 나쁜 새끼야."

"친구지."

"이게 또 사람 말 안듣네."

"그래. 아직 친구였어!!"




윽. 오세훈이 갑자기 껴안는 바람에 하마터면 혀 깨물 뻔 했음.




"야! 사람들 다 쳐다보는데 뭐하는거야?!"




얼른 밀어냈더니 오세훈이 눈이 새빨갛게 물들인 채 쳐다보고 있음.

이거 금방 울겠다고 놀려대면 오세훈은 눈가를 소매로 벅벅 문지르더니 안운다고 우김.

안 울긴. 내가 눈에 달린 물방울들 다 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나 아직 용서해준다고 안했다."




한마디에 또 다시 시무룩해져서는 '... 친구잖아...' 라고 그러는데, 그게 뭐.




"야.. 그만 용서해주라.."




그렇게 쳐다보지마. 하나도 안 불쌍해보이거든?

어딜 그냥 쉽게 넘어가려고. 내가 앞으로 지켜볼거야, 너.




"너 우리 막내한테는 사과했어?"

"어..?"

"이럴 줄 알았어. 너때문에 우리 막내가 얼마나 울었는데, 당장 가서 사과하지 못 해?!"

"... 미안.."

"나한테 말고 막내한테 하라니까!"




갑자기 울컥해 오세훈의 등을 떠밀어 일으킴.

맘같아선 엉덩이를 뻥 걷어차버리고 싶은데, 사람이 많아서 꾹 참음.

얼떨결에 막내 쪽으로 걸어간 오세훈을 보고 막내가 벌떡 일어나 맞이함.

오세훈이 머뭇거리다가 너징쪽을 힐끔 쳐다봄. 뭘 봐?! 당장 사과하라니까!!

눈을 부릅뜨고 노려보자 오세훈이 머리를 긁적이며 막내를 향해 사과를 하는 것처럼 보임.

막내의 눈이 커졌다 싶더니 곧 웃으면서 손을 내젓는 걸 보니,

저 착한 것이 또 괜찮다고 물 흐르듯 넘어가준 것 같음.



사과하고 오세훈이 돌아서자마자 조연출이 예능멤버들을 소집하셨고,

인사도 하지 못하고 헤어지는 것이 아쉬웠는지 오세훈이 너징을 빤히 바라보고 서있길래,

얼른 가지 않고 뭐하냐고 손짓을 해줌.



끝내 용서하겠다는 말은 안했지만,

휴식이 끝나고 다시 녹화에 들어가는 오세훈의 표정은 한결 가벼워보였음.

pd님께서 바로 가지말고 구경하다 가라고 하셔서 잠깐 옆에 앉아 막내들이 노는 걸 구경했는데,

이전에는 어떤 모습으로 촬영을 했는지 몰라도,

지금 보고 있는 오세훈은 몇년 전에 알고지냈던 개구쟁이의 모습이 잔뜩 묻어나오고 있었음.




"뭐야. 괜히 봐줬나?"




드립을 날리고 괴상하게 웃는 모습을 보고서,

멀게만 느껴졌던 오세훈에게 친근감이라도 느꼈나? ㅋㅋㅋㅋㅋ

다른 사람들도 곧잘 받아주며 금세 친해지는 것 같음.

육성재가 거짓말을 했나 싶을 정도로 멀쩡해보여서 억울해진 너징은,

마음에도 없는 소릴 하면서도 미소를 지은 채 오세훈을 지켜봄.



겨우 몇마디 나눠줬다고 저렇게 신나서는... 애도 아니고..ㅋㅋㅋ





-

막내들 모아서 예능 좀 만들어주세요.

본방사수할게요. 플리즈.


이렇게 오세훈과도 Clear.


그나저나 떡밥이 두개나 떨어졌네.


암호닉

꾸꾸♥징징잉♥신촌♥거인발♥꽃잠♥큥큥♥밀키웨이♥겨울♥간미황화이온오리더♥몽이♥봉봉♥호기수박마루♥호빵빡소몬뿌염♥데세랄♥베네♥나비소녀♥면토끼♥빨강피큐PD♥양양boice1004♥립밥♥치트키순딩이♥글잡캡틴미녀♥비비빅♥비빔면애를도라도♥자몽♥하얀우유♥민석쀼쀼♥귬귬♥새벽♥뚜더지거인♥우호라♥됴르르♥알티스트♥라떼♥푸우♥바버♥베가아이언메리미♥자몽에이드♥해바라기♥은하수♥사랑현♥밤잠♥☆☆블루슈즈♥됴티즌♥문현♥쫑♥마틸다♥가을열매♥1106♥ㅎ.ㅎ미세모♥냐냐♥알낳는 나징♥버블티♥뽀후♥청바지♥꽃징자몽이제일조아♥스윗슈가♥올봉♥둠칫♥난장이♥화선♥됴됴륵깨진계란♥순수합니다♥자몽소다♥묜묜가필드♥구운달걀누룽지♥백사장♥연짱♥빛도리♥과자박스♥별다방커피♥예블리사라다♥잇힝♥슈가슈가♥꿍꼬또♥우주만물♥수수캉♥에뤽♥상상♥돼지거야♥찡찡왈왈♥뚜뚜짱♥설레면딸기우유♥공주♥노란가오리♥분홍신♥과일빙수♥이야핫♥다감♥딜라잇♥똥글이♥넴넴♥물만두♥딸기치즈빙수♥체리맛사탕♥김뚀♥선물♥미숫가루♥쿨샷♥순면♥텔라텔라♥금홍에게 보낸 편지♥치킨샐러드♥단추3개♥이퓨♥찐빵♥상처♥어느새♥페브리즈♥0818♥안예♥요맘떼♥상어떡볶이♥분홍구름♥너때문에♥짐잼♥느느♥만두짱♥방붕어♥새벽감성♥자몽사마♥도키도키♥짐잼쿠♥강아지♥오세희♥종따이♥SAY♥에제♥열미♥메리제인♥물처럼♥바닐라라떼♥다래♥호빗독자1♥노스텔지아♥괴물♥엘도라도♥거난영♥엓순덕♥오타♥0811♥됴르륵♥거뉴경♥코끼리하핳♥나침반잉홍♥봄날동키즈♥바나나♥난카이에게중독♥초코칩♥예헷♥뚜뚜♥13월♥우엥♥히펭♥즌증국♥민트초코♥가그린♥단어장♥니니꽃♥매직핸드♥씽씽카♥꼬기♥초록나무♥오투

암호닉 계속 받아요!빠진 사람 있으면 꼭 얘기해주기ㅠㅠ사랑해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베네
8년 전
독자3
베네 입니다. 설마.... 우결에 여주가...?!?!?!?!?! 상대는 당연히 엑소겠죠?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세훈이랑도 화해했으니 오순도순 꽁냥꽁냥 되는 걸 보기만 하면 되겠네요!ㅋㅋㅋㅋㄲ
8년 전
비회원139.32
누룽지
8년 전
비회원139.32
꺄 누룽지에여!!! 드디어 세훈이랑 화해각까지 왔구나!!! 둘이 이제 화해해야지~~ 이제 우결은 누가할까여~~~~ㅋㅋㅋ 백현이? 세후니?ㅋㅋㅋㅋ기대할게여
8년 전
독자2
☆☆입니다!!! 헐 ㅠㅠ 세훈아 몇회동안 욕해서 미안해.....너도 나름 눈치보고있었구나 ㅠㅠㅠㅠㅠㅠ사랑한다 세훈아ㅠㅠㅠㅠ이제 엑소랑 많이 친해졌으니까 우결 하나여....오늘 떡밥이 참 많네용 ㅎㅎㄹㅎㅎ
8년 전
독자4
바닐라라떼요! 자아 보자보자 우결에 나오고있고말이지요, 상대는 경수일까요..?!으흐흐흐흐흫 하나더 더!!!!!!!
8년 전
독자5
딸기치즈빙수예요ㅠㅠ 상대는 누구일까요?ㅠ ㅇ민석이? 아님 이씽이?ㅠㅠ 아 진짜 대박이네요ㅠ
8년 전
독자6
잇힝이에요!!
우리후니도 눈치를 보고있었다니ㅠㅜㅠㅠ화해해서 다행이에요ㅠㅠㅠ

8년 전
독자7
우결 원해여...원합니다...우ㅜㄴ하옵니다!!!!흐흐 이제 여즈도 봄도 맞고 그래야져..ㅎㅎ
8년 전
독자8
글잡캡틴미녀에요... 후... 우결 생각만 해도...♡♡
8년 전
독자9
설마 우결에 여주 나오는 거 아니겠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다메..!
8년 전
독자10
아잇!!바버에요 쿠헿ㄹ헿 설마 우결에 여주가!!!?헿헤..막내들만나오는 프로도 재밌을듯하네여ㅜㅜㅜ실제로 그런거잇으면 재밌을거같아여ㅠㅠㅠㅠㅠㅠ흘ㄹ흐그흑락ㅎㄹ규ㅠㅠㅠ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1
스믈스믈 우결의 향기가 나는군요 후우우우우
8년 전
독자12
진짜 저런 예능있으면 본방사수 할거같아요ㅠㅠ
8년 전
독자14
됴티즌이에용!!! 설마 우결에 여주가..ㅎㅎㅎㅎㅎ 누구랑ㅎㅎ 전 경수였으면 좋겠어요(설레발
8년 전
독자15
세훈이 귀여워ㅋㅋ역시 막내ㅋㅋ
8년 전
독자16
우결 나오나요...ㅎㅎㅎㅎㅎㅎㅎㅎ... 좋다 !^^!
8년 전
독자17
만두짱이에요!!! 세후니하고 드디어 화해 했네요!
8년 전
독자18
우결에 여주와 경수가...설마...
8년 전
독자20
세상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결에 여주랑 경수 혹은 종인이 이렇게 들어가는건가요..?! 잘 보고 있습니다 ㅎㅎㅎ
8년 전
비회원36.79
치트키순딩이에요!!! 우리 징어 우결..?? 상대는 누굴까(°♡°)
8년 전
독자21
흐 우결 설마 우결 세상에 우결 어머나 우결 -하핳
8년 전
독자22
이제 세후니랑 화해했네오ㅠㅠㅠㅠㅠㅠ좋다ㅠㅜㅠㅠ 애들 앞으로 더 친하게 지내라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
우결...우결에 백현이랑... 우결!!!@@
8년 전
독자24
[와이팡]으로 암호닉 신청이여!!! 작가님 글 재밌어요!!
8년 전
독자25
우결나오는건가여ㅕ~~~~~~~~우오오 앞으로 더더더 친하게지내길
8년 전
독자26
SAY
8년 전
독자30
세후나ㅠㅠㅠㅠㅠㅠ우닠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징어는 착하네요...넷째도 착하고...우결은 설마 엑소랑하는건가요
8년 전
독자27
별다방커피입니닼ㅋㅋㅋㅋ우결 찍나욬ㅋㅋㅋㅋㅋㅋ누구랑 찍을까나ㅋㅋㅋㅋㅋㅋㅋㅋ세훈앜ㅋㅋㅋㅋ잘해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8
물처럼이예요 호호호!그래 세훈아!!!!이제 여주랑 우결만 나오면되!!!!!!!!!!내가 응원한다 짜샤!!!!!!!!!!
8년 전
독자29
이제 세훈이랑 여주 우결만 남았네여
8년 전
독자31
연짱
8년 전
독자32
이제 우결만 남은것인가 .. 우결은 찬열이랑 ㅎㅎ알됴 ?? ㅎㅎㅎㅎ
8년 전
독자34
우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누구랑나올까.....
8년 전
독자35
세훈이 너무 귀여워요 ㅠㅠ 장난 아니네요 귀여움이 어쩜 이리 귀여워 그리고 떡밥이... 주섬주섬 챙기는... 우결이랑 또... 뭐죠? 저만 모르나요 ㅠㅅㅠ
8년 전
독자36
코기리
ㅠㅠㅠㅠㅠㅠ후나ㅠㅠㅠ그래도 이제 슬슬 잘 풀리고 있는거 같아서 좋으다?ㅎㅎㅎㅎ

8년 전
독자37
우어엉세니...세니가 구래도 반성하고 있었네ㅠㅠㅠ
8년 전
비회원9.165
세니랑 잘됐으면 좋겠따...럽라 세니...ㅠㅠ세니 귀욤ㅠㅠㅠㅠ세니랑 우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ㅏ강 세니나 종인이...구사즈...아님 백현이...
8년 전
독자38
페브리즈입니다!! 막내온탑 진짜 저런 방송 있었으면 좋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 무조건 챙겨볼텐데!!! 이제 거의 예전처럼 많이 돌아가고있능거 같아서 보기좋은거같아요ㅋㅋㅋㅋ
8년 전
독자39
우결에 여주가 나오는건감!!!!
8년 전
독자40
오투예요!!와 드디어 세훈이와도 관계 회복이ㅠㅠㅠㅠㅜㅠㅜㅜㅡ현실에서 막내즈들 다 모아놓고 예능하면 그 방송국 시청률 팍팍 올려줘야져ㅠㅜㅜ그져ㅠㅠㅜㅠㅡㅠ
8년 전
독자41
물만두에요!
우결이라니!!!!!!세훈이랑해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후니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2
어머...나비소녀요..! 떡밥두개......하나는우결...나머지하나는뭐죠...?...뭐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궁금쓰ㅠㅠㅠㅠㅠ자까님알려줘여ㅜㅠㅠㅠㅠ징징댊거야ㅠㅠㅠㅠㅠㅠㅠ알랴주라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읒.....하......무튼...세후니......친구..ㅋ.....친구.....오세훈너친구아니잖아ㅎ 난야자러...징어를....ㅎㅎㅎㅎㅎㅎㅎㅇㅅㅁ...ㅎㅎㅎㅎㅎ고백해(짝)고백해(짝)ㅎㅎㅎㅎㅎㅎ^^....징어.......엑소랑우결...^^...누구랑하지.....찬열이랑...?^^...하하하핫!백현이랑..?ㅎㅎㅎㅎㅎㅎㅎㅎ개인적으로 찬열이랑 백현이 둘중에 한명과 했으면 조케씁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핫씨....상상하니 솟아오르는광대..ㅎㅎㅎㅎㅎㅎ백현이랑뽀뽀....사고....야ㅛ지만...우결에서 진짜 뽀뽀어때요..^^
8년 전
독자43
우결.....
8년 전
비회원229.192
됴르륵이에요!! 드.디.어 훈이랑도!!!ㅠㅠ기분좋아라~~(덩실)(덩실)
8년 전
독자44
와......대박쓰ㅠㅠㅠㅠㅠㅠㅠ 우결 출연하는건가요..?
8년 전
비회원194.204
버블티에여!!! 오랜만이져? 저 지금 시험기간ㅠㅠ 암튼 작가님 개인적으로 여주 백현이랑 우결했으면 좋겠습니다!!!!
8년 전
독자46
우결이라니! 우리 징어가 우결에 출연하나요ㅠㅠㅠ누구랑 하나요ㅠㅠㅠ궁금해서 다음편이 너무 기대되네요ㅠㅠㅠ다음편도 얌전히 기다릴게요♥잘 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4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8
자몽에이드입니다.징어가 우결에 출연하니요?!혹시 엑소 중 한 명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다음 편 기다릴게요!
8년 전
독자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행이다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세훈이랑 사과해서! 좋닼ㅋㅋㅋㅋㅋ우결은 누구랑 찍는거얗ㅎㅎㅎㅎ 신나게
8년 전
독자50
은하수예요~설마 우결에 여주가!!!!!!!!남편은 당연히 엑소 겠죠??!!!아 누가 남편이 될지 엄청 기대하고 가요~♡♡
8년 전
독자51
막내들방송내주면...닥본사!
우리여주우결나갈삘?ㅎ

8년 전
독자52
세상에 우결....찬열이랑 하는건가요....누가되든....thelove...
8년 전
독자54
아 잠시만....친구가 추천해줘서 처음 봤는데 큡덕인 저로서는 너무 좋은데요? 레드슈즈 큐브였어요? 저런 귀염둥이가 큐브에 있었다면 제가 다 데리고 가서 살 수 있는데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80.253
너때문에입니다!!세훈이랑 화해했네요ㅋㅋㅋ앞으로 어떻게 나올지 궁금합니다
8년 전
독자55
징징잉이예요!드디어 세훈이랑도 잘 해결햇다니 다행이예요ㅠㅠ!이제는 잘 지내 얘드랑..
8년 전
독자56
ㅠㅠㅠㅠ세훈이랑 드디어ㅠㅠㅠ우결ㅋㅋㅋ 우결은 세훈이랑 하몈 되겟ㄴ여!
8년 전
독자57
오구 귀여운 것 자자 이제 다음 이야기는?(두둥)(우결인가요)
8년 전
독자58
두근 설마 우결에 여주가...!그것도 엑소랑...!혹시...세...훈이...!??!?!?!??
8년 전
독자59
비비빅이에요! 막내 챙기는 징어도 귀엽고 친구라니까 좋아하는 세훈이도 귀엽고ㅜㅜㅠ그럼 징어 우결에서 볼 수 있는건가요ㅜㅜㅠ누구랑하게 될지 궁금하네요ㅜㅠ
8년 전
독자60
워후 그도ㅇ아ㄴ 쓰차여서 늘 눈팅했는데ㅠㅠ 드디어ㅠㅠㅠㅠ 오랜만에 댓글 다네요 저런 프로 있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2
[화선] 입니다.
오.. 막내들 모은 예능 완전소취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생각만 해도 ㅋㅋ 우리 세훈이 너무 귀여워서 깨물어 주고 싶을텐데 어떡하죠 ㅋㅋㅋ 이 귀여운 녀셕! 깜찍한 녀석! 짠내나서 더 좋.. 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3
오오오오오오이런전개내스톼라라라랄작가님사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4
.아ㅜㅜㅠㅠㅜㅠㅠ세훈이랑 친구엿어 그래 친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5
몽이에요 아ㅜㅠㅠㅠ다행이다 괜찮아져소ㅠㅠㅠㅠㅠㅠ흑흑 우결나오나???귱금
8년 전
비회원190.213
히펭이에요!!!!! 세훈이와 여주가 드디어 진짜로 화해한 건가요!!!!! 우오오오아아아?!!!!!! 재밌습니다!! 잘 읽고 가여!!!!
8년 전
독자66
가그린
설마 여주가 우결에...?혹시 훈이와 함께....여보야~ 이런 호칭을 쓸 수 있는 우결에 출연하는 건가요...?와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류ㅠㅠㅠㅠㅠㅠㅠ진짜 와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7
세훈이가 먼저 용기 냈었으면 조금더 좋았을텐데ㅋㅋㅋㅋㅋ아쉽당 뭐 여주가 먼저 손내민것도 귀엽고 좋긴 하지만~~~~
8년 전
독자68
새벽이에요
와....드디어 세훈이와의 화해가 깔끔히 클리어 됐네요ㅠㅠㅠㅠㅠㅠ다행이다ㅠㅠㅠㅠ그리고 우결......여주가 나간다는 소리인가여???!!!!물론 상대방은 엑소같고......뭐 여튼 좋다좋아

8년 전
비회원13.103
냐냐에여 내일이ㅠ시험인데 지금 이걸 보고있다니ㅠㅠㅠㅠ 헤어나올수없어요ㅠㅜ 이렇게 또 떡밥을 풀어주시면 정말 오예입니다 작가님 오늘도 잘 보고갑니더!
8년 전
독자69
아휴ㅠㅠㅠㅠㅠㅠㅠ훈이아직애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유ㅓ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88.114
쫑입니다♡ 떡밥...?!!!!
8년 전
독자70
메리미입니다!
세훙이 기분니가 풀려써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분 죠화.... 막내즈 예능 출연 좀 자주 시켜주셋요.... 좋네요 저렇게 노는 거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30.123
자몽소다입니다! 오랜만이예요ㅜㅜㅜㅜㅜ시험기간이었어서 인티에 못 들어와서 7~8화를 이제야 정주행했네요ㅜㅜㅜㅜㅜㅜ진짜 재미있어여!! 오세훈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이제 세훈이랑도 화해했으니까 잘 지내는 일만 남은 건가여?? 잘 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7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마 세훈이랑 여주랑 우결하나여~????
8년 전
독자72
엌ㅋㅋㅋㅋ우결 ㅋㅋㅋㅋㅋㅋ누구랑 할게될까 ..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굳두구구구구
8년 전
독자73
이야 데후니.....짠내 폴폴..그나저나 떡밥이 두개라니요? 우결하나랑 스캔들인가 아 그냥 다 떡밥같아욬ㅋㅋㅋㅋㅋ 우결은 백퍼인것같고 스캔들은 음 60퍼..? 아 기대되요 암튼ㅠㅠㅠ
8년 전
독자74
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잘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75
뚜뚜짱이에여!!!!드디어 세훈이와의 관계도 풀린건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잌 우결..^^..소취...자까님..
8년 전
독자76
너무 잘읽고 가영ㅎㅎㅎㅎ우결ㅋㅋㅋㅋㅋ세후니랑 하나요?!?!?!!!!
8년 전
독자77
됴됴륵
끄아 ㅠㅠㅠㅠㅠ좋다 우결은 경수와 여주가했으면....
하하하하하하하렇핳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8
단어장입미다ㅠㅠㅠㅠㅠ 곧 화해 ㅜㅠㅠㅠ 애들이 ㅜㅡ후누내..
8년 전
독자79
77!!!!드디어 세훈이까지 화해햤네요!!!세훈이는 언제 화햐할까 속으로 노심초사했는데ㅠㅠㅠㅠ
8년 전
독자80
오타네여ㅕㅕㅋㅋㅋㅋㅋㅋㅋㅋㅇ 진짴ㅋㅋㅋㅋㅋㅋ세후니 귀여워 죽겠다ㅠㅠㅜㅜㅜㅜㅜㅜ진짴ㅋㅋㅋㅋㅋ친구짆아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란 텐데각ㄱ사!!!!! 죽어려... 여기가 오늘의 무덤...ㅎ
8년 전
독자81
스얼마... 세훈이랑 우겨어어어ㅓㄹ!???@?!?!?! 오모나 세상에!!!! 진짠가여!???!?! 에ㅣㅇ 근데 어세훈이랑 너무 쉽게 화해했댱... 오세훈이 완전 엄청 미안하게 먼저 사과해야하눈데
8년 전
독자82
세후니잘지내서다행이에욬ㅋㅋㅋㅋ큐ㅠㅠ귀여워라ㅠㅠ
8년 전
독자83
혹시나 우리징어가 우결을..???엑소와 한다면 좋습니다 좋구말구요
8년 전
독자84
세룬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훈아 ㅜㅜㅜㅜㅜ앓다죽을 훈이 ㅜㅜㅜ잘풀려서 다행이야
8년 전
독자85
꿍꼬또에요! 세훈이도 꽤 맘고생했을 것 같아요 그래도 잘못한건 바뀌지 않는다아아 왠지 우결할 것 같은데 상대는 누구일지 예상이 안가여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7 5:46 ~ 5/7 5: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