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겁네작고 전체글ll조회 1572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김태형] Blue Moon 02 | 인스티즈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슬퍼하거나 노하지 말아라. 

슬픈 날엔 참고 견디라. 

즐거운 날은 오고야 말리니. 

  

마음은 미래를 바라느니 

현재는 한없이 우울한 것. 

모든 것 하염없이 사라지나 

지나가 버린 것 그리움이 되리니.
 


 

what though life conspire to cheat you - A.S. pushkin 中 

 

 

 

 

 

 

 

 

 

 

Blue Moon 


 


 

 

 

 

 

 

 

 

 

 

 

 

 

 

 

 

 

 

 

 


 

 

 

 

(꼭 틀어주세요.) 

 

 


 


 

 

 

 

 "어떤 연유로 자꾸 부르시는지 모르겠네요." 

 

"저희가 그렇게 친한 사이도 아닌 것 같은데." 

 

 

 

일부러 한껏 더 날카롭게 내 뱉은 말에 앉아있던 연구원이 여유로운 웃음을 흘렸다. 언제봐도 기분 나쁜 웃음이었다. 기분이 급속도로 가라앉았다. 그와 함께 같은 공간 속에 있다는 것도 짜증났고, 무엇보다 태형의 좋지 않은 모습을 봤던 장소에 또 다시 발을 들였다는 것이 제일 짜증났다. 오른쪽으로 길게 배치된 소파 위에, 그 날의 태형이 있는 것만 같았다. 두 눈을 꾹 감았다. 속이 울렁거렸다. 주먹을 꽉 쥐고 연구원을 바라보자, 그의 얼굴 위로 비릿한 웃음이 떠올랐다. 모든 걸 알고 있는 듯한 그 얼굴이 마치 무언가를 찾아내 듯 꼼꼼히 내 얼굴을 훑었다. 


 


 


 

"아아-그렇게 말씀하시니까 섭섭하네요. 전 저희가 가까운 사이라고 생각했는데." 


 

"진심을 나누는 깊은 사이는 아니라도, 사이 좋은 친구 정도는 되는줄 알았더니." 


 


 


 

웃음을 터뜨리며 독한 보드카를 들이키던 그가 앉으라는 눈짓을 했다. 입술을 꾹 깨물고 그를 노려보다, 일단 얘기라도 들어보자는 생각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전에 태형이 앉았던 소파와 가장 먼 곳에 자리 잡고 앉자, 아끼는 술이라며 앞에 있던 술을 집어든 그가 내게 권했다. 술 잔 안을 빙빙 도는 얼음들을 바라보다 손목에 채워진 시계로 시선을 돌렸다. 11시. 예상보다 많이 늦어버렸다. 평소였으면 아무 생각도 없었을 걸, 누군가 나를 기다려주는 사람이 있다고 생각하니 괜히 마음이 들떴다. 빨리 용건만 얘기하라는 식으로 연구원의 눈을 바라보자, 소파에 깊게 기대앉은 그의 목소리가 방 안을 울렸다. 


 


 


 

"제가 아끼던 게 있었는데." 


 

"어이없게도, 그게 도망 가버렸더라구요." 


 


 


 

어이없다는 듯 헛웃음을 터뜨린 그의 눈이 나를 향했다. 


 


 


 

"혹시 탄씨라면 어디있는지 알지 않을까 해서." 


 

"똑똑하잖아, 그쪽." 


 


 


 

아끼던 것. 그리고 그가 나에게 이런 말을 하는 이유. 목소리 속에 담긴 비웃음. 그의 말 끝 하나하나가 다 태형을 가리키고 있었다. 모든 걸 다 알고있으면서도 모르는 척 하는 듯한 그의 눈빛이 끊임없이 나를 쫒았다. 궁지에 몰린 듯한 느낌에 등골이 서늘했다. 신세한탄 좀 하려고 불렀는데, 탄씨가 이렇게 선을 딱 그어버리니까. 뭐라고 하지도 못하겠네요. 능청스럽게 웃던 그가 입 속에 든 얼음을 아드작 씹었다. 웃는 눈꼬리에 따라 얕은 주름이 진 눈이 순식간에 내려앉고, 금새 싸늘해진 눈동자 속에 내가 담겼다. 

 

 


 

"탄씨." 


 


 


 

진득하게 갈라진 목소리가 나를 불렀고, 

 

 

 

"제가 요새 좋아하는 속담이 있는데." 

 

 

"손바닥으로 하늘 가리기라고, 아세요?" 


 


 


 

자신의 손을 들어올려 내 눈 앞에 흔들던 그가 또 피식 웃음을 터뜨렸다. 그에게서 풍겨져 나오는 독한 술내음이 코를 타고 들어와 나를 괴롭게했다. 콧잔등을 찡그리며 숨을 참는 내 모습을 보면서도 술을 한모금 더 들이킨 그가 술잔을 내려놓고, 

 

 


 

"처음엔 몰랐는데, 생각해보니까 아주 무서운 말이더라구." 


 


 

"하늘에서 뭐가 떨어질지 모르잖아." 


 


 


 

미친 것 처럼 광기어린 시선으로 나를 바라보며 낄낄거리는 웃음 소리를 내뱉었다. 눈은 분명 싸늘히 굳어있는데, 입만 올라간 괴기한 모습에 움찔 온 몸이 떨려왔다. 


 

 

 

"그러니까," 

 

 

"주제 모르고 나댔다가, 괜히 자기 눈만 가리는 꼴이 될 수 있다는 거야." 


 


 


 

내 앞에서 흔들던 손 위로 반대 손을 쿵 내려 찍은 그가 장난스레 손을 툭툭 털었고, 

 

 


 

"탄씨는 제발,"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는 그런 무모한 짓, 하지 않길 바랄게요." 


 


 


 

순간적인 무서움에 잔뜩 굳은 내 몸을 비웃 듯 올라간 입꼬리를 보며 입술을 깨물었다. 

 

 

 

"주제 파악 못한다는 거," 

 

"진짜 꼴불견이거든." 


 


 


 

역시, 


 


 


 


 

"제 말, 알아 듣겠죠?" 


 


 


 


 

그는 모든 걸 다 알고있었다. 


 


 


 


 


 

 

 

 


 


 

 - 


 


 


 


 


 


 


 

사람은 역시 적응력이 뛰어난 동물이었다. 태형이 온 지 얼마나 됐다고 이미 익숙해져서는, 그의 잿빛 눈동자가 처음보다는 당연하게 받아들여졌다. 태형은 보통 사람들보다 머리숱이 많았다. 욕실 바닥을 가득 채운 은색 머리칼에 당황한 게 엊그제 같은데, 이제는 그 머리칼을 주어담는 요령까지 터득하고 있었다. 물론, 그가 가진 특유의 분위기만은 여전히 익숙해지지 못했지만. 호석 또한 마찬가지인 듯 했다. 처음에는 본성이 어떻든 실험부에서 나온 태형을 신뢰할 수 없다며 의심의 눈초리를 거두지 못했던 그도 이제는 태형과 함께 밥을 먹기까지 했다. 뭐, 우리가 익숙해진 건, 저기서 심각하게 콩을 옮기는 태형도 똑같을 테지만. 


 

 

"김태형, 손." 

 

 

 

혼을 내 듯 단호하게 튀어나간 목소리에, 콩을 향해 다가가던 태형의 손이 멈춰섰다. 다시 젓가락을 집어드는 그의 뒷모습이 축 늘어졌다. 콩 주변을 미끄러지며 안쓰럽게 허우적 대는 젓가락 끝이 접시를 콕콕 찔렀다. 태형이 진짜 늑대이긴 한건지, 태형은 뛰어난 후각과 청각에 비해 움직임이 섬세하지 못했다. 뭘 하려고만 하면 무언가를 깨뜨리기 일수였고, 꾸준히 반복되어 온 젓가락질 연습도 아직까지는 효과를 드러내지 못했다. 며칠 째 연속되는 젓가락 연습이 힘들긴 한 건지 눈꼬리를 축 내린 태형이 나를 바라봤지만, 모른 척 고개를 돌렸다. 아무리 그래도, 허우대 멀쩡한 성인 남자가 계속 포크를 쓸 순 없지 않은가. 그런 나를 보며 고개를 푹 숙인 채 삐질삐질 서툴게 젓가락을 놀리는 태형을 본 호석이 헛웃음을 터뜨렸다. 

 

 

 

"쟤가 진짜 갠줄 아냐?" 


 


 

왜 사람한테 훈련을 시키고 지랄이야, 그냥 있는대로 살면 되지. 자기 집인 양 소파에 드러누워 툴툴 내뱉은 호석의 말에 반짝반짝 기대를 담은 태형이 눈동자가 나를 바라봤고, 애 좀 그만 괴롭혀라. 이어서 뱉어진 말에 태형이 금새 고개를 끄덕끄덕 거렸다. 처음에는 정호석 눈도 못마주치더니, 남자끼리 뭐가 맞긴 맞는지 가끔보면 아주 그냥 찰떡궁합이다. 괜히 심술이 나서는 태형이 옮겨놓은 콩을 다시 원래대로 되돌려놓자, 다시금 많아진 콩을 바라보며 울상을 지은 태형이 깊은 한숨을 푹- 내쉬었다. 안쓰럽게 숙여진 잿빛 머리칼이 접시에 닿을 듯 낮게 가라앉았다. 

 

 

 

"개한테 젓가락질을 가르치진 않지." 

 

"못돼 빠져가지고는." 


 

"그래서, 불만있어?" 


 


 


 

톡 쏘아붙힌 말에 고개를 절래절래 흔든 호석이 됐다며 손을 휘저었다. 네가 불쌍하게 됐다며 태형의 어깨를 툭툭 두들기는 퍽이나 다정스런 손길에, 몰래몰래 손가락으로 콩을 옮기고 있던 태형이 어색하게 베시시 웃어보였다. 호석의 옆에 있을 수록 태형의 잔꾀만 느는 것 같아 호석 가까이 앉아있는 태형의 옷자락을 잡아끌자, 이리저리 눈치를 보던 태형이 콩이 담긴 쟁반을 들고 일어나 내 옆에 자리 잡고 앉았다. 점점 눈치가 느는 듯한 그의 모습에 피식 웃으며 왼손을 들어 잿빛 머리를 쓱쓱 쓰다듬자, 고개를 푹 숙인 태형이 다시 젓가락을 집어들었다. 


 


 


 

"아주, 지랄들을 해요." 


 


 


 

다시금 콩을 콕콕 찌르는 태형을 본 호석이 넌더리가 난다며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고, 어디가냐는 말에 호출이라며 짧막하게 내뱉었다. 요즘따라 호석의 호출이 잦았다. 실험부가 그 지랄을 떠는데 강력계에도 그 소문이 퍼지지 않았을리 없었다. 차라리 그 때 폐기처분 임무를 받은 게 나였더라면. 괜히 나 때문에 호석이 곤란한 상황에 빠진 것 같아 마음이 싱숭생숭했다. 

 

 

 

"간다." 

 

 

 

무뚝뚝히 일어나 신발을 챙겨신는 호석을 본 태형이 한쪽 손을 들어올려 이리저리 흔들었고, 그를 본 호석이 피식 웃음을 터뜨렸다. 

 

점점 더 태형을 보내기가 싫어졌다. 

 

 

 

 

 

 

 - 


 


 


 


 


 

요새 강력계에 자주 발을 들이던 지민이 오늘도 어김없이 모습을 드러냈다. 이젠 아주 그냥 강력계 팀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강력부 지리를 빠삭히 알고 있는 그가, 가져온 음료수를 익숙하게 냉장고 속으로 집어넣었다. 오늘은 태형이 젓가락질 마스터 했어요? 귀 뒷편에서 들리는 목소리에 절래절래 고개를 젖자, 거봐. 그거 힘들다니까. 하며 너털 웃음을 지은 그가 맞은 편에 자리잡고 앉았다. 처음 봤던 모습과는 달리 깔끔히 짧아진 머리를 매만지던 그가, 태형이도 머리 자를 때 된 것 같은데. 라며 무심히 중얼거렸다. 그의 이야기의 처음과 끝은 언제나 태형이었다. 

 

 

 

"호석씨는 오늘도 불려간 거죠?" 

 

 

 

그의 말에 끄덕끄덕 고개를 끄덕였다. 혹시라도 호석이 사고칠까 걱정이라도 되는 건지, 강력부는 호석이 아무 것도 못하도록 이리저리 굴려댔다. 매일 지친 표정으로 터덜터덜 걸어다니는 호석의 모습이 떠올라 쓴 웃음을 지었다. 분명 실험부도 태형을 데리고 있는 사람이 나라는 걸 알고있음에도 불구하고, 서로의 눈치 싸움에서 죽어나는 건 호석 뿐이었다. 

 

 

 

"실험물을 훔쳤다고 그렇게 소문이 많은데, 가만히 두는 것도 이상하죠, 뭐. 엘리트 중에 엘리트인 호석씨를 짜를 수도 없고. 

강력계도 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니겠어요." 

 

 

 

장난스레 피식피식 웃는 얼굴 위로 얕은 그늘이 졌다. 그리 오랜 시간을 봐온 건 아니지만, 지금까지 옆에서 봐온 바. 지민은 정이 많은 듯 했다. 실험부에서는 그저 실험물일 뿐인 태형을 이렇게까지 챙기는 것도 그랬고, 무뚝뚝한 성격 탓에 매번 틱틱 거칠게 말을 내뱉은 호석 옆에서도 생글생글 잘 웃는 것도 그랬다. 그냥, 미움 받기 싫어하는 사람인 것 같았고, 미워하기 싫은 사람이었다. 힐끗힐끗 그를 훔쳐보는 내 눈을 보며 베시시 웃던 그가 헛기침을 했고, 짐짓 곤란한 표정으로 머리를 글쩍였다. 


 

 

"근데, 지금 문제는 그게 아니에요." 

 

"호석씨야 뭐, 증거도 없고 태형이랑 집적적인 관련도 없으니까 잠깐 이러다 말텐데,"
 

 

"탄씨까지 감시가 들어갔어요." 

 

 

 

갑작스런 지민의 말에 당황한 표정으로 그를 바라보자, 올라갔던 입꼬리를 축 내린 그가 진지한 목소리로 방 안을 울렸다. 


 


 

"저희도 법부는 무서운지라. 몸에 뭘 달거나 그런 짓은 못하겠지만." 


 

"강력계 근처, 집 주변은 아마 이미 실험부 사람들이 깔렸을 거에요." 

 

 

"제일 위험한 건 탄씨에요." 

 

 

"걸리면 쉽게 넘어가진 못할거에요." 

 

 

 

그래, 그건 알고 있었다. 강력계에도 실험부에도 막중한 피해를 끼친 내가 조용히 묻어갈 수 있을리 없었다. 한숨을 푹- 내쉬며 고개를 숙이자, 손톱을 꼼지락 꼼지락 매만지던 그가 나보다 더 불안한 듯한 표정으로 입술을 깨물었다. 아마 그의 머릿 속엔 태형의 생각으로 가득찼으리라. 그 속엔 나와 호석에 대한 걱정도 조금씩은 묻어나오는 듯 했지만, 결국 그 끝은 태형이었다. 

 


 

"그러니까, 절대 태형이 밖에 나오게 하지 마세요." 

 

 

"나머지는 제가 다 책임질게요." 

 

 

 

그에게 태형은 전부였다. 

 

 

 

 

 

 

 

 

 

 

 

 

 

 

 

 

 

 

 

 

독자님들 안녕하세요!!ㅎㅎ어제 수능이 끝났죠??수험생 여러분들은 아마 지금까지 놀고계실지도 모르겠군요ㅎ 

노력한 만큼의 성과가 꼭 나왔기를 바랍니다! 

 

블루문 1회가 9일 전이라고 뜨던데..약 9일만에 찾아왔음에도 불구하고 글이 짧네요. 

죄송합니다...절할게요 진짜. 

일단 불맠 부분은 다 빼는 걸로 구상을 다시 했는데, 뭔가 애매해. 

글이 갑자기 진부해진 느낌...ㅎ 

 

이 글은 좀 짧게 끝낼 생각이에요. 아마 10회? 정확하진 않지만 지금까지 생각한 바로는 그래요ㅎㅎ 

길게 길게 끌어 갈 힘도 없을 뿐더러, 점점 길어질 수록 지루해질 것 같아서 짧고 굵게 가도록 결정을 했답니다..ㅎㅎ 

 

늦게 왔는데도 글 읽어주시는 독자님들 진짜진짜 감사하고ㅎㅎㅎ 

전 이제 독방 화력 올리러 가야겠어요!!총총ㅋㅋㅋ 

 

굿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선댓선댓
8년 전
독자2
퍼플 내가 뭘 잘못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한거아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형이가 무 ㅓㄴ 죄가 있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능친자의 절규)
8년 전
독자3
하늘입니다 불막은없는걸로ㅠㅠㅠㅠ으아 아쉽네요ㅠㅠㅠㅠ소재가너무좋은데ㅠㅠㅠㅠ다음편도기대합니다
8년 전
독자4
네 오늘 수능 치른 남준이 동생은 일등급인데 나는 뭔가 하고 있던 독자인데여 휴 그래도 이거 보고 싶었는데 와줘서 감사해여 오늘 밤은 이걸로 위로하고 자야겠어요 휴우...ㅜㅜ 잘 읽구 가요!!
8년 전
독자5
엘렌
그렇게 지민과 태형은...아닙니다, 그게 문제가 아니죠 아...상황이 꼬이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은 저뿐이란 말입니까...거 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음이 아프네요 뭔가 태형이 위험에 빠질 것 같고 그러면 여주도 호석도 위험에 빠지겠죠ㅠㅠㅠㅠㅠㅠ지민이도ㅠㅠㅠㅠㅠㅠㅠㅠ태형이가 집 밖으로 나올 것 같은 느낌...뭔가 그래야 이야기가 흘러갈 듯한 느낌...드라마는 항상 그렇더라고요...우허어엉

8년 전
독자6
발꼬락입니다! 후... 호석이 호출된 다음부터 제가 다 김장되서 저절로 숨을 조심스럽게 쉬었어요. 이제 그냥 숨쉬어도 되겠네요ㅎㅎ 윗댓글처럼 왠지 태형이가 모르고 나와서 잘못될 것 같아서 불안해요ㅠㅠㅠㅠ 그리고 작가님 10회라니요... 더 길게... 장편으로... 이런 작품과 금방 헤어지고 싶지 않아요ㅠㅠ 불맠없어도 되는데... 하지만 아쉬운 마음은 어쩔 수 없다... 그래도 짧고 굵게 쓰신다고 하셨으니까 믿고 볼게요!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7
ㅠㅠㅠㅠ너무불안해요ㅠㅠㅠ태태죽으면 안되는데ㅠㅠㅠㅠ
8년 전
독자8
소금입니다..이이ㅠㅠㅠㅠ알고 있었다니.. 점점 조여오는 느낌이네요ㅠㅠㅠㅠㅠ태형아ㅠㅠㅠㅠㅠ시간문제인데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
ㅈㅈㄱ
8년 전
독자10
태형이 염색시켜....들키지먀...ㅜㅜㅜㅜㅜㅜ아 머리 말려야하는데.ㅜㅠㅠㅠㅠ이거읽으니까 학교가기 싫네요ㅠㅜ
8년 전
독자11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형아 절대 밖에 나가지마ㅠㅠㅠㅠㅠ 저 남자 무섭 ㅠㅠㅠ
8년 전
독자12
아ㅠㅠㅠㅠㅠㅠ태태 하는짓 너무 기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막 젓가락질 못하는거 기여워ㅠㅠㅠㅠㅠㅠ태태야 집에 얌전히 있어야되.....나가면 앙대....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
와 이거 어떻게설명을해야할까요 여주랑 태형이불마크부분은언제나오는지..ㅡ약간 실험부그남자 디게짜증나요....나만그런가 여주가 꺽 태형이구해주면좋뎈ㅅ어요ㅠㅠ
8년 전
독자33
ㅘ 벌써이게나온지1년전이라니.. 다시생각나서 보고싶어서왔어요ㅠㅠ 작가님 돌아와주세요ㅠㅠ
7년 전
독자14
0123입니다! 수능 거하게 말아먹고 왔어요..ㅋㅋㅋㅋㅋ 불맠이 빠지니까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믿고볼게요 크크 태형이 젓가락질 어설프게 하는거 상상하니까 너무 귀엽잖아요... ㅠㅠㅠㅠㅠ 제발 무사히 넘어갔으면 좋겠다ㅠㅠㅠ
8년 전
독자16
퀸입니다!!아휴 작가님 진짜..와... 우리 태형이 불쌍해서 어쩌죠 우리 태형이 지들이 만들어놓고서는ㅜㅜㅜ 생명이 언제부터 불필요하거나 한눈을 팔게 되면 죽여도 되고 없애도 되는 존재였습니까ㅜㅜㅜ 하이고... 우리 불쌍한 태형이... 아직 아무것도 모르는데 전혀 모르는데... 아직 하나도 모르는 우리 태형이가 이렇게 악용된다면 저는 우리 태형이를 위해서 태형이를 데리고 살겠습니다... 우리 불쌍한 태형이 역시 인간은 참... 경멸스럽네요 인간은 지가 싼 똥 하나도 못치우면서 왜 그러는 걸까요 아효... 작가님 그래도 항상 저를 몰입할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 좋은 글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7
화양연화에요! 그 남자가 알고 있었다니 ... 으어으어... 그나저나 태형이 젓가락질 못하는 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 으어.. 그나저나 태형이가 제발 밖에 안나갔으면.. 하하하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안좋은 일이 생길 거 같기도 하고 ... ^^^^ㅎㅎ..

8년 전
독자18
핑슙이에요 ! 어제 쓰차가 끝나곤 새벽이 되서야 부랴부랴 와서 읽었어요 ! 오늘도 시작과 동시에 나온 시 한참이나 읽고 생각해봤어요 아 시 맞죱 ?.. 무슨 의미인지 누구 시점인지 이해가 갈 듯 안 가더라구요 ..! 그치만 마지막 두 행 사라져도 지나가면 그리움이 된다고, 이 부분 너무 좋았어요 일화에서의 느낌은 많이 안 났지만 여전히 매력적인 글이었달까 처음에 브금 틀었는데 조금 무서웠어요 ..! 그치만 첫 장면에 너무나 잘 어울렸어요 ! 그나저나 정말 왜 저런 태도로 대하는지 모르겠네요 다 알고 있다는 사실에 소름이었지만 장난 없이 비꼬는 말투에도 소름이 돋을거 같았어요 사람은 적응이 빠르지만 늑대인간은 그렇지도 않은 것인지 언제쯤 젓가락 제대로 써볼까요 우리 태형인 ! 그치만 눈치보고 몰래 손써 콩 골라내고 하는게 너무 귀여웠어요 1화부터 생각했던 거지만 지민이는 태형이에게 정말 걱정뿐인가가 궁금했어요 전에 둘 사이는 어땠는지 .. 앞으로 감시가 심해져 많이 위험해질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에 불안하네요 약간 ..! 늦은 새벽밤 피드백 남기고 가요 ! 주무시겠지만 -아마- 좋은 밤 되세요 다음 화 기다리고 있을게요 작가님 !!!
8년 전
독자19
인어공주에요 작가님 아 진짜 태형이ㅠㅠㅠㅠ(입틀막)(오열) 우리ㅜ태형이ㅠㅠㅠㅠㅠㅠㅠ뭘 잘못했다고ㅠㅠㅠ진짜ㅠㅠㅠㅠ저런사람들 꼭 천벌받았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그나저나 오랜만에 찾아오셨는데도 역시...짱짱이에여ㅎㅎㅎㅎ헣ㅎ혹시 이거 후속작도 생각하신거 있으세용??10화 끝나면 잗가님 못보잖아여(찡찡)제가 진짜 작가님 항상 응원하고 있으니까 힘내세용~~
8년 전
독자20
안돼요ㅠㅠ 불맠 빠지면 안되는데ㅠㅠㅠㅠ 아아아아아아앙ㅇㅇㅇㅇ 자까님ㅠㅠㅠㅠ 한편만이라도오오오오오오옹ㅠㅠㅠㅠ(땡깡) 아아아아아아아앙ㅇㅇ아아아아아아아아아마마마마엄짜까니임이이이이이잉ㅇㅇㅇㅇㅇㅇ
8년 전
독자21
아..지민이 착해ㅠㅠㅠㅠㅠㅠ 호석이는 힘들것같구ㅠㅠㅠㅠ 작가님 암호닉 신청 해도되면[민트]로 신청할게여..!
8년 전
독자22
아ㅏ아ㅏ 드디어 완료했어요!!!!!
암호닉 신청해도 되는거죠?? ㅠㅠㅠㅠㅠ
그럼 홀리로 신청할게요 ㅠㅠ
아 진짜 오늘도 지민이와 태형이와 호석이에게 발리고 갑니다
제발 안 들켰으면 좋겠어요ㅠㅠ

8년 전
독자23
쿠야에요@
연구원 말할때 겁나 소름돋았엉ㅛ.... 다알고잇앗던.... 태형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ㅜㅜㅠㅠ 너무 짠한 ㅠㅠㅠㅠㅠㅠ뭔가 큰일이 일어날거같은느낌이네여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25
작가님 독방에서 추천한거 보고 왔어요! 아 진짜 재밌어요ㅠㅠ 태형이 빙구미도 보이고 지민이 다정함도 보이고 호석이 자상함도 보여요ㅠㅠㅠ 거기다 태형이가 늑대인간이라니... 진짜 싱크 대박이에요!
지금 작가님이 바쁘셔서 글을 안 올리시는거겠죠?? 아, 이 글 보자마자 바로 신안신했어요! 다음화 올라올때까지 기다리고있을게요!! 천천히 오셔도 좋아요!!
[미융]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26
뭔가 불길하다 태형아
절대나오면안돼

8년 전
독자27
Aㅏ 진심 ㅠㅠㅠㅠㅠ 태형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ㄹㅇ 대박인 듯 진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
암호닉 신청해도 되나요....? 된다면 늘예솔신청해요! 작가님글 선택권부터 잘보고있어요...진짜ㅠㅠ 원래 글을 딱히 열심히 보지않았는데 작가님꺼는 열심히 보게되요ㅠㅠ 글의 흐름을 되게 잘짜시는 것같아 좋아요♡♡ 태형이가 잘 적응새서 다행이고 호석이랑 여주가 어떻게 될까봐 걱정이 되네요ㅠㅠ 작가님 항상 잘보고있답니다 응원해요!
8년 전
독자29
혹시 암호닉 신청 가능하다면 [ 태형이랑 ] 으로 신청할게요! 태형이 처음에는 무서운 이미지인 줄 알았는데 넘나 귀여운 거 있죠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
작가님! 항상 기다리고 있어여! 꼭 다시 오실꺼라 믿어요ㅠㅠㅠ
7년 전
독자31
작가니뮤ㅠㅠㅠㅠ돌아와주세요ㅠㅠㅠㅠㅠㅠ흑흑흑
7년 전
독자32
우와 진짜 우연히 읽게 됐는데 너무 다음화가 궁금합니다ㅠㅠㅠ 자까님 돌아오쎄여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4
아진짜너무재밌다...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8 슈가의우유 11.13 22:33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2 귀에다가 대놓.. 11.13 19: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윤기] 반인반수 너탄 ep.0124 푸푸푸잉 11.13 16:10
방탄소년단 [짐슙] 이혼남 썰16 짠 설탕 11.13 14: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Blue Moon 0230 겁네작고 11.13 01:12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 방탄하다 11.12 21:4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과 같으 학교라면?.facebook 2 +txt, kakao12 상어 시스터즈 11.12 21:37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7 소원을말해봐 11.12 21:17
방탄소년단 [BTS/전정국] 근육돼지 과외선생님과 연애한다면0142 반존대는사랑 11.12 20:2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movie, moving and screw bar. 번외279 그루잠 11.12 19:19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1 11.12 18: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슙민] 학원물 조각 5 S4ME 11.12 08:3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百花擾亂6 낙원의 꽃 11.12 03: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개싸가지, 전정국변호사님 331 전변호사 11.12 00: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전정국이 제 동생인뎁쇼 facebook 0532 꾸기오빠 11.12 00:18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8 언제쯤이면 11.11 23: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공고 기계과 홍일점 너탄.02(부제:체육대회 첫날)34 상고생 11.11 23:1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 둨흔두근 11.11 22:4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소년단에 웬 소녀냐 물으신다면 E017267 花樣年華 11.11 22: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전남친이 우리 카페 사장인 썰03(부제:축제의 꽃은 역시) 예잇 11.11 21: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뷔민] 빼빼로를 맛있게 먹는 방법1 둨흔두근 11.11 20:5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매화(梅花)1 재존 11.11 19:01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28 11.11 16: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11:59, 텍파 번외 관련 공지11 11:59 11.11 12:28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91 태형이전여친 11.11 12:0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달과 6펜스9 기승전 11.11 02:16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0 11.11 00:42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