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낙원의 꽃 전체글ll조회 2970l 3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5 | 인스티즈

(헝거게임 모킹제이 part.2의 아주 약간의 스..포...가 있습니다...)











15.

너탄은 노래방을 상당히 좋아함. 요즘엔 동전 노래방이니 뭐니 1, 2인용으로 많으니까 거의 혼자 감. 근데 이건 너탄 친구들 때문이기도 함. 왜냐하면 너탄의 친구들은 밖에 나가는 걸 상당히 귀찮아하니까! 노래방도 별로 안 좋아함. 그냥 노래방 끌고 오면 옆에서 구경 함. 그리고 너탄이 혼자 다 부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차라리 혼자 감.


너탄의 노래방 18번이라고 한다면 아이유의 안경과 을의 연애. 왜냐하면 이 두 곡이 그나마 너탄이 부르기 쉬운 노래이기 때문임. 솔직히 징쨩 노래 넘나 높잖아.... 그리고 너탄은 가끔씩 일본 노래도 부름. 제일 잘 부르는 건 에반게리온의 잔혹한 천사의 테제... 하지만 너탄은 타인에게 티를 내지 않기 때문에 핸드폰 안에 일본 노래가 있는 사실은 김태형과 너탄의 친구들밖에 모름.


그리고 오늘은 너탄이 노래방에 왔다!!! !!!!!!!!!!!!!!


일단 천 원짜리 지폐 2장을 기계 안에 넣고 노래를 마구 예약하기 시작함. 물론 시작은 가볍게(?) 아이유 노래임.



너의 그 한 마디 말도~”



너의 의미는 언제나 들어도 명곡임. 원곡도 좋지만 리메이크도 참 좋음. 너탄은 그렇게 노래를 부르면서 아이유를 찬양함. 무슨 사이비 종교라도 세울 판임. 그렇게 두 번째, 세 번째 곡도 훅훅 지나가고 한 여덟 번째 곡을 끝내니 너무나 자연스럽게 김태형한테서 전화가 옴.



여보슈.”

- 자기, 어디야?

노래방.”

- 또 혼자 갔어?

당연하지.”

- 나도 같이 가고 싶은데.....

도랏멘? 쓸데없는 소리 하지 마셈.”

- ...



김태형의 시무룩한 목소리에 너탄은 신경이 쓰임. 그래서 큰맘먹고 노래를 불러준다고 함.



노래방 왔으니까 노래 불러줄게.”

- 진짜!!??

그래. 진짜니까 원하는 곡 말해.”

- 나는.. ...

그냥 아무거나 부를까...”

- 전에 자기가 꼭 불러줬음 했던 곡이 있었는데 생각이 안 나..

아무거나 부를게.”

- !



너탄은 노래 제목 검색에 들어감. 그리고 글씨를 입력함.


[달빛의 전설]


그 유명한 세일러문의 오프닝임. 벌써 도입부부터 신남. 하지만 김태형은 도대체 무슨 노래인가 싶어서 그저 통화 녹음만 하고 있음. 그리고 간주가 끝나고 화면에 3, 2, 1하는 숫자가 뜸.



미안해 솔직하지 못한 내가~ 지금 이 순간이 꿈이라면~”



김태형은 너탄의 노래를 들으면서 피식피식 웃음. 매일 흥얼흥얼 거리던 노래들은 크러쉬의 가끔, 선우정아의 봄 처녀였는데 그것들과는 아예 다른 노래여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하늘 저 멀리서 빛나고 있는~ 꿈결 같은 우! 리의 사랑~”



김태형은 숙소에서 이어폰을 끼고 너탄의 노래를 들으며 피식피식 웃음. 그리고 옆에서 누워 있던 전정국이 김태형을 이상하게 바라봄. 그래서 누웠던 몸을 일으키며 김태형의 이어폰 반쪽을 자기 귀에 낌. 그리고 들리는 너탄의 노랫소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 없이 많은 별들 중에서~ 당신을 만날 수 있는 건~ 결코 우연이라 할 수 없어! 기적의 세일러문~”



전정국은 듣자마자 입 가리고 끅끅거리면서 겁나 쪼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말하자면 너탄과 전정국은 동갑인데다가 직장이 같아서 어찌어찌 친해짐.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김태형은 너탄의 노래를 전정국이 들었다는 게 짜증 남. 그래서 발로 전정국을 깜. 김태형의 발길질로 인하여 전정국은 침대에서 굴러 떨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를 부르다가 갑자기 반대편에서 큰 소리가 들려와서 놀란 너탄이 노래를 다 끝내고 김태형한테 물어봄.



, 뭐 지진 났어?”

- 아니! 그냥 정국이가 지 혼자 쳐 웃다가 굴러떨어졌어!

, 난 또.”



하지만 가만히 있을 전정국이 아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탄소 노래 개 잘 부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쟤가 내 노래 들었어?”

- 아니이.. 내가 막 혼자 들으려고 이어폰 끼고 들었는데! 갑자기 전정국이 내 이어폰 뺏어서 들었어!!

개태, 황금 좀 때려.”

- !

, 미친! , ! 때리지 마! !

그러게 누가 나대래.”



그렇게 김태형은 너탄의 노래라는 퀘스트 보상을 얻고 전정국을 때리는 뉴 퀘스트를 얻어 감.




16.

모처럼 김태형과 맞는 휴일이 됨. 어차피 너탄에겐 매일이 휴일이나 다름없음. 백수인 듯 백수 아닌 백수 같은 너탄.



자기야, 오늘 뭐 할까.”

어차피 밖에도 못 나가는데, 영화나 봐.”



그렇게 일사천리로 해결됨. 너탄은 오랜만에 헝거게임이 보고 싶어져 헝거게임 시리즈를 다운 받음. 다운받는 동안 너탄은 과자랑 우유를 가져오고 김태형은 메모장을 켜서 이상한 말들을 쓰고 저장해둠. 너탄은 책상 위에 과자와 우유를 놓고 바탕화면에 깔린 메모를 봄. 그리고 김태형을 한 번 쳐다보고 마우스로 메모를 클릭함.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5 | 인스티즈



역시 김태형은 예상을 뛰어넘는 닝겐이었음. 너탄은 바람 빠지는 웃음소리를 내며 김태형을 쳐다봤고, 김태형은 특유의 네모 웃음을 지으며 너탄을 쳐다봄. 굳이 표현하자면 .. ^^.


컴퓨터 아래쪽에서 다운이 끝났다는 말풍선이 뜨고, 너탄은 영화를 틀음. 그리고 재생 목록에 모킹제이 part.2(더 파이널)까지 다 추가해 둠.

너탄과 김태형은 빠르게 영화에 빠져듦. 제니퍼 로렌스..! 너탄은 여덕의 끼를 감추지 못하고 화면 앞으로 고개를 내밀음. 하지만 김태형에 의하여 제지당함.



내가 제니퍼 님을 가까이서 보겠다고!!!”

눈 나빠져.”

이미 나쁜 눈이야!!”

더 나빠진다.”



그렇게 말하면서 김태형은 너탄의 몸을 뒤로 빼면서 볼에 쪽쪽거림. 그리고 너탄은 김태형의 스킨십을 거부하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


빠르게 영화들이 지나가고 드디어 마지막 시즌인 모킹제이 part.2가 시작됨. 그러다 보는 중간에 너탄은 기겁을 하면서 고개를 돌림.



으헠ㄹㅋㄹㅇㄹㅇㄹ!!!!!”



순간 좀비 영화인 줄.... 겁나 땀이 나기 시작함. 무서워 뒤지겠는 거임. 원래 이런 영화였나.....? 너탄은 책을 보지 않았기 때문에 원래 이런 내용인지 아닌지는 모름. 그래도 그냥 참고 봄.



으허랗ㄹㄹㅇㄹ!!!! , 개 무서워!!!!”



너탄의 모습에 김태형은 지도 놀라면서 너탄의 눈을 가려줌. 꼴에 남자인 척 하긴(코쓱). 


영화는 거의 끝나가고, 피타와 캣니스가 자신들이 살던 집? 모르겠고, 살던 집 사이의 길이라고 해야 하나.... 표현을 해야 하는데 뭐라 해야 할지 1도 모르겠다. 그냥 주인공 둘이 만남. 그리고 꽤나 달달한.. 달달.... 상황을 연출함. 밥도 먹고, 사냥?도 같이 가고, 잠도 자고. 그러다 피타의 대사가 나옴.



‘You love me, real or not real?’

‘Real.’

넌 날 사랑해, 진짜야 가짜야

진짜야.


영화가 끝나자 김태형은 너탄을 껴안고 그 대사를 따라함.



“You love me, real or not real?”



그리고 탄소는 고개를 들어 김태형의 입에 살짝 입을 맞추고 대답함.



“Real.”



오랜만에 좀 달달했다, 하고 너탄은 생각함.




17.

너탄과 김태형은 커플 아이템이 1도 없음. 물론 그건 너탄만 하는 생각임.


이게 어떻게 된 일이냐면... 되게 간단한데 연애 초반에 김태형이 너탄한테 카톡으로 사진을 보내면서 물어봄. 어떤 게 낫냐고. 그래서 너탄은 뭔 소리냐고 함. 그러자 김태형이 정말 해맑게 이모티콘까지 보내며 커플 피어싱!”라고 답함. 그리고 너탄은 그걸 확인하자마자 바로 전화를 걸음.



- ? 탄소야, ?

미쳤어?”

- ?

연애한다는 걸 숨겨야지 왜 티를 내려 하는데! 너 공인이야!”



그렇다. 김태형은 공인이었던 것이다!(뒤늦은 깨달음

하지만 김태형은 너탄의 말에도 커플 아이템을 주장함.



- 그래도 우리 커플인데에.. 하나쯤은...

안 돼. 절대로 안 돼.”

- , ! 왜 안 되는 건데!

요즘 팬들이 얼마나 무서운지 몰라...? 인생 말아먹고 싶어...?”

- 히잉....

반지든 귀걸이든 목걸이든 다 안 돼. 너는 네 팬들 속 뒤집어지는 거 보고 싶어?”

- 아라써...



김태형의 시무룩한 목소리에 너탄은 아차 함. 그래도 신나서 보냈을 텐데.



그러니까.. 태태야, , 그런 거 말고 흔한 후드 티 같은 것도 있잖아, ? 좀 대중화된 디자인을.. 선택해서.. ? , 너무 서운해하지 말고.”

- ...



일단 이렇게 끝이 남. 그래서 너탄은 김태형과의 커플 아이템이 1도 없다고 생각하고 있음

하지만 그건 경기도 오산임

너탄이 입던 후드 티 중에 김태형의 취향에도 맞는 게 있으면 자기도 삼그렇게 산 다음에 커플 아이템이라고 만족하는 김태형 군... (안쓰럽)











-

컴퓨터를!! 고쳤습니다!!!!! 와 신난다~!~!~!!

오늘은 제 기준에서 좀 달달하네여... 내가 커플이 돼 본 적이 있어야 뭘 쓰든지 말든지 하는데..(먼산)


그럼 일단.. 잠을 자고.. 일어나서 답글을 달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신 모든 분들 알라뷰.......


암호닉~♡

[바나나] [망고] [흥탄♥] [봄봄] [사과잼] [0418] [설탕쿠키] [돌하르방] [퓨어] [요괴] [심금] [찌몬] [★꾹꾹이★]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신알신해서바로왔ㅇㅓ요!!!오늘도 꿀잼 허니잼
8년 전
낙원의 꽃
바로 와주셨다니! 감덩이야..!!!!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
으앙 태태 기여워!! 카와이!!!
8년 전
낙원의 꽃
정말 편마다 태태가 귀엽다는 말은 하나 씩 있는 거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귀여운 독자분들...ㅠㅠㅠㅠ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
여자친구가 팬 생각하눈 마음도 잇구 바람직한 여자네요 ㅠㅠㅠㅠㅠ 다들 여자가 티내고 싶어서 난린데 ㅜㅜㅜ
8년 전
낙원의 꽃
바람직한 여자라니..ㅠㅠㅠㅠ 탄소가 엄청난 여자가 돼버렸군요..!!ㅋㅋㅋㅋㅋㅋ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
저 룰루랄라 로 암호낙신청해도될까요? 아태태성격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기여우ㅓㅠㅠㅠㅠ
8년 전
낙원의 꽃
암호닉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태태 넘나 귀엽죠ㅠㅠㅠㅠㅠㅠㅠㅠ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5
[정성] 암호닉신청하구가요~ 우연히 작가님글 보게되어서 정주행하고 신알림도 꾹 눌렀어요 ㅎㅎ 앞으로의 내용이 기대돼요!!! 럽라많이많이부탁드려요♡♡♡
8년 전
낙원의 꽃
암호닉에 신알신에 정주행이라니..ㅠㅠㅠ 넘나 많은 선물을 받은 기분입니다...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6
시무룩해도 귀여운 태태인거는 안비밀 ㅎㅎㅎ 후우우우우
8년 전
낙원의 꽃
잠시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 후우우우우 너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호닉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자님.. 넘나 귀여운 거 아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
신알신이울리네~
태형이가보이네~
오오늘도재밋네♥️

8년 전
낙원의 꽃
라임이 대박이쟈나..!! 독자님 엄청나쟈나..!! 즐겁게 읽어주져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8
아 오늘 너무 달달해요 좋아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낙원의 꽃
그리고 한동안 달달함이 나오는 편이 없었다고 한다(이거아님)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9
찌몬입니다! 영화..(ㅇㅅㅁ)다음에는 둘이 한번더 보게 해주세요ㅎㅎㅎㅎㅎㅎㅎㅎ영화 좋네요ㅎㅎㅎㅎㅎㅎㅎ여주가 뽀뽀를..ㅎㅎㅎㅎㅎㅎㅎ아 무엇보다 여주가 팬마음을 잘아는것같아요!!커플아이템 한번쯤은 맞춰보고 싶었을텐데 티나는걸로 하지말자니..(우르먹)여주의 마음씨엦또한버ᆞ 반하고 갑니당..그나저나 즌증구기 너무나빴어요..달빛의전설을 무시하다니!!!!여주가 노래부르는데 웃다니!!!!!!!!!!!ㅋㅋㅋㅋㅋㅋㅋ쨋든오늘도 글 잘읽고갑니다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융~♡♡♡
8년 전
낙원의 꽃
영화.. 매우 좋죠...ㅠㅠㅠㅠ 분위기 잡기엔 참 좋은게 영화입니다 ㅠㅠㅠㅠㅠ 그리고.. 여주가 팬 마음을 잘 아는 이유... 는.... 여주가 학창시절부터 지금까지 열렬한 덕후이기 때문에...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노래방에서의 여주를 놀리던 즌증구기는 여주한테 항상 맞고 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가볍게 장난으로!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0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 팬생각하는 여주도ㅠㅠㅠㅠㅠ 태형이도 넘나 귀여운것ㅠㅠㅠ 잘읽구가영
8년 전
낙원의 꽃
넘나 귀여운 태태와 팬들 생각하는 여주! 그런데 태태 귀여움이 다 했쟈나.... 즐겁게 읽어주져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1
아ㅠㅠㅠㅠ태태나뮤귀엽다ㅠㅠㅠㅠㅠㅠ여주 막 팬 생각하는것봐ㅠㅠㅠㅠㅠ
8년 전
낙원의 꽃
여주 팬 생각하는 내용을 넣길 잘한 거 같네요ㅠㅠㅠㅠㅠㅠㅠ 태태는 여김없이 귀엽슴다!!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2
태태ㅠㅠㅠㅠ그래도 둘다 팬들 생각하는 마음이 이쁘다ㅠㅠㅠ
8년 전
낙원의 꽃
팬들이 우선인 여주죠...ㅠㅠㅠㅠㅠㅠ 내가 썼는데 여주 왜 이리 착해보이지...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3
김태형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 으으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낙원의 꽃
태태ㅠㅠㅠㅠㅠㅠ 넘나 귀여워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4
심금이옵니다...오늘도 심장을 부여잡으면 태형이와 여주의 연애에 엄마 미소를 짓습니다ㅠㅜㅠㅜ어유 예쁜이들ㅠㅠㅜㅠ앞으로도 사이좋게 지내려무나ㅠㅠㅜㅠㅜㅠㅜ오늘도 즐거웠어요 작가님♡♡
8년 전
낙원의 꽃
예쁜이들 ㅠㅠㅠㅠㅠ 저렇게 계속 가는 게 나을까 아니면 시련을 하나 던지는 게 좋을까 계속 고민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즐겁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7
시련이라니 시련이라니!!!!!!!!!!ㅋㅋㅋㅋㅋㅋ핳...핳벌써부터 두근거려요...♡(초롱초롱) 사이좋은 것이좋지만 시련 뒤 더 돈독해지기마련이니까여...♡핳...기다리겠습니다 작가님(불끈)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낙원의 꽃
따라 사는 태형이.. 애잔하죠 ㅠㅅㅠ...ㅋㅋㅋㅋㅋㅋㅋ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6
태형아 맴찌쥬ㅠㅠㅠ나랑은 커플템 몇개든가능해ㅠㅠㅠㅠ!
8년 전
낙원의 꽃
엌ㅋㅋㅋㅋㅋㅋㅋ 태형이가 기뻐하겠슴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8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커플아이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태태야ㅜㅜㅜㅜㅜ내가 귀를 뚫을긔ㅣㅜㅜㅜㅜㅜㅜ
8년 전
낙원의 꽃
정말 여주가 ㅌㅐ태한테 커플템을 사주는 무언가를 써야 하나.. 님들 구만 울어......!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9
공인이면 정말 연애하기가 힘든게 사실이긴 하죠 픽인데도 왜이렇게 막 슬ㄹ픠ㅠㅜㅜ
8년 전
낙원의 꽃
픽이어서 더 슬플 지도 몰라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0
아이구태형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낙원의 꽃
여기 다 눈물바다여..ㅠㅠㅠㅠㅠ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1
오늘도여전히자상한태태와안쓰러운태태ㅜㅜㅜ
8년 전
낙원의 꽃
안쓰러운 태태...ㅠㅠㅠㅠㅠ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2
귀여워요.. 저런 투닥투닥 연애.. 찬성찬성 대찬성입니다!
8년 전
낙원의 꽃
실제로 연애를 한다고 하면 대성통곡 하겠지만.....!! 일단은 소설..ㅇㅣ니까...요...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3
후드티ㅠㅠㅠㅠ 안쓰럽네요ㅠㅠㅠ
잘 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ㅋㅋ

8년 전
낙원의 꽃
안쓰러우면서도 어쩔 수 없는 ㅠㅠㅠㅠㅠ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8년 전
독자24
김태형..잖아!!!하아..ㅠㅠㅠㅠㅠㅠㅠ몰래 사고있데 아아아아 귀여워ㅠㅠㅠㅠ 작가님 잘보고가요!!!전 ((((정주행))))중이라서 다음편으로 뿅
8년 전
낙원의 꽃
귀여우면서도 안쓰럽고 막 ㅋㅋㅋㅋㅋㅋㅋㅋ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5
훠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따뜻해졌어....ㅎ태태막웅하면서시무룩해지는거너무귀야ㅏ워ㅛㅠㅠㅠㅛㅠㅠㅠ8ㅅ8엉엉
8년 전
독자26
따라서 사면 커플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태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
여주도몰랏던 커플템인가옄ㅋㅋㅋㅋㅋㅋㅋ아태태구ㅡ야워ㅜㅜㅜㅜㅜ누가메모장에ㅜㅜㅜㅜㅜ아ㅜㅜㅜ진짜ㅜㅜㅜㅜㅜㅜㅜ심댱..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