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낙원의 꽃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샤이니
낙원의 꽃 전체글ll조회 2236l 2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7 | 인스티즈










21.

너탄의 인맥은 상당히 좁음. 말하자면 너탄은 공적인 인맥과 사적인 인맥으로 사람들을 구분하는데, 여기서 공적인 인맥은 일을 통해서 만난 사람들, 물론 아이유는 여기서 제외(사심 가득).. 공적인 인맥으로 치자면 너탄은 상당히 발이 넓은 편이지만, 사적인 인맥으로 치자면 정말 너탄은 발이 좁음. 너무나 좁음. 보통 사람들은 연락처를 저장하면 그냥 두는 편이지만, 너탄은 받아서 저장한 뒤에 카톡에 상대방이 뜨면 그 상대방의 번호를 삭제함. 그렇게 너탄의 핸드폰에 저장된 연락처는 20명이 될까 말까임.. 엄마, 아빠, 김태형, 아이유, 친구들. .



너탄이 집 밖으로 나가는 상황은 상당히 적음. 작업을 하러 가야 하는 상황, 친구를 만나러 가야 하는 상황, 부모님을 만나러 가야 하는 상황, 노래방에 가고 싶은 상황이 아니면 밖으로 잘 나오지 않음. 그냥 귀찮아서 그러는 거임.


오랜만에 친구들과의 약속이 잡힌 너탄, 일어나선 한숨부터 쉼. 그리고 말함. 개 귀찮다. 하품을 찍찍하면서 씻고 옷을 주워 입음. , 개 귀찮. 그 귀찮다는 말은 입에서 떨어지질 않음.


친구들을 만나서 일단 음식점으로 향함. 왜냐고? 배고프니깐ㅇㅇ.. 이건 암묵적인 룰임. 만나면 먹을 걸 먹으러 가자. 그렇게 너탄과 친구들은 고기를 먹으러 감. 원래 고기는 아침에 먹어도 점심에 먹어도 저녁에 먹어도 맛있는 거라는 너탄과 너탄의 친구들의 음식 좌우명에 의한 결정임.



이모, 삼겹살 4인분에 공깃밥 4개요!”



음식을 시키고 먼저 나온 밑반찬을 깨작거림. 그리고 삼겹살이 나오고 너탄과 너탄의 친구들은 모두 공손한 자세로 고기를 임함. 무슨 신이라도 강림한 줄....



, 빨리 구워.”

굽고 있다 전해라.”

, 배고파!!!”

이 민폐 킹들아...”



너탄은 김태형과 박지민 사이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음. 말하자면 조낸 시끄럽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한숨을 쉬며 된장찌개를 한 입 먹음. 저 염병할 것들...



내가 또 덕질을 시작할 거 같은 경향이 없지 않아 있다..”

누군데.”

방탄! 소년단!”



너탄은 친구의 말에 순간 멈칫함. 그리고 물어봄.



최애는?”

김태형!!!! 짱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그래, 요즘 신인들과는 다르게 네가 오빠라고 부를 수 있는 나이지.”

, 이거 봐. 귀엽지 않냐?????”



물론 너탄의 친구들은 너탄과 김태형이 사귄다는 사실을 모름. 너탄의 친구가 고기를 먹다 핸드폰을 들어 갤러리에 있는 김태형 사진을 화면에 띄우고 너탄과 친구들에게 보여주면서 말함.



.. 내 생각에 김태형 풀네임은 김태형오빠다.. 김태형오빠.. 그럼 태형오빠라고 부를 수 있어...”

좋냐....”



그리고 친구를 겁나 한심하다는 눈으로 쳐다봄. 그러면서 친구의 입에 고기를 넣음. 너탄이 넣어준 고기를 열심히 먹다 너탄의 친구는 무언가 엄청난 게 생각났다는 듯 너탄에게 말함.



, 맞아. 너 방탄이랑 작업 한 적 없어?”

있음.”

그럼 나 싸인 좀 받아주라!!!”

염병.”



너탄은 한숨을 쉼. 저 답 없는 친구를 어떻게 해야 할까.



밥이나 쳐 먹어라.”

오케이.”




친구들과 놀다 헤어지고 집에 도착한 너탄은 김태형에게 전화를 함.



태태.”

- 왜?

나 멤버들 사인 좀 받아주라. 이름은 김수현으로. , 네 사인도 포함해서.”

- 김수현? 남자야?

여자.”

- 그런데 사인은 갑자기 왜?

내 친구가 방탄 좋아한대. 곡 작업한 적 있냐고 물어봐서 있다고 하니까 사인 좀 받아달라고 해서.”

- , 진짜?

. 최애가 너래.”

- .....

그러니까 막 이상한 말 쓰지 말고 사인만 해줘.”

- 맨입으로?

... 진짜....”



너탄은 불안불안함. 쟤가 또 뭘 시키려고 저러는 거야...



- 오빠라고 해줘! 그럼 안 해줄 거야.

다른 멤버들한테 부탁하면 되지.”

- 멤버들한테도 말할 거야...

....”



너탄은 한숨을 쉼. 이거 막 녹음하는 거 아냐?



- 빨리이

, 알았어!”

- 빨리!

태형 오빠! 태형 오빠! 태형 오빠!!!!!!!”



반대편에서는 웃음소리가 들림. 너탄은 심히 쪽팔림. 그냥 다른 멤버들과 말하면서 태형 오빠라고 하는 건 괜찮은데 상대방한테는 정말....(말을 잇지 못한다)



- 이거 녹음했당~ 흐헝허헣

!!!!”



비스트가 부릅니다. 이럴 줄 알았어.






22.

너탄은 그림을 못 그림. 상당히 못 그림. 김태형이 너탄이 그림 그린 거 가지고 놀리면 잘 그린다고 항상 우김. 어느 정도냐면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7 | 인스티즈


이딴 걸 용이라고 우김

너탄의 친구들은 너탄의 그림 실력을 보고 항상 한숨을 쉬면서 말함. 발로 그려도 저것보단 잘 그리겠다. 그리고 정말 너탄의 친구들은 발로 그려도 저것보다 잘 그렸다고....



그림 진짜 못그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내가 너보다 잘 그리거든?”

에이, 거짓말.”

지금 너 내 용 무시하냐?”

그래도 내가 자기보단 잘 그리지! 말이 되는 소리를 해!”

지금 말하고 있잖아! 말이 되는 소리네!”

그럼 그림 대결해, 그림 대결.”



너탄과 김태형의 말을 듣던 김석진이 말함. 그렇게 시작된 그림 대결!



첫 번째 주제는 꽃이었음.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7 | 인스티즈

(왼쪽 김태형, 오른쪽 너탄)


, 이건 탄소가 더 잘 그렸다.”

그치? 그치?”

이것만이잖아!”

뭐래, 내가 훨씬 잘 그림.”



두 번째 주제는 케이크임. 난이도가 갑자기 올라간 거 같지만 닥치고 그림.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7 | 인스티즈

(왼쪽 김태형, 오른쪽 너탄)


, 이것도 탄소가 더 잘 그렸는데?”

봐라, 김태형. 이게 내 클라스라고, ? 너랑 격이 달라요! 이거 봐, 세심한 포크!”

, . 갑자기 케이크 하는 게 어딨어! 빨리 다음!”



세 번째 주제는 푸딩. 왜 김석진은 먹을 걸 주제로 하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그림.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7 | 인스티즈

(왼쪽 김태형, 오른쪽 너탄)


태형아.. 그냥 탄소가 더 잘 그린다고 인정해라..”

맏형이 인정한 그림 실력! 진짜 김태형 이제 내 앞에서 그림으로 깝치지 마라..”

, 진짜 내가 더 잘 그린다고!!!”



그래 봤자 거기서 거기임..






23.

새삼스럽게 말하지만 너탄은 노래를 좀 잘 부르는 사람임. 친구들 중에서도 너탄이 제일 잘 부름. 하지만 남자친구가 가수다... 너탄이 노래 부르는 걸 처음 들었을 때 김태형은 왜 가수를 안 하냐는 반응이었음.



진짜 잘 부르는데... 가수할 생각 진짜 없어..?”

.. 예전에 캐스팅 받았었어.”

그런데 왜 안 했어!!!!”



지가 더 난리임.



때는 너탄이 대학생이던 시절. 너탄은 대학교를 조금 빨리 들어간 편임. 검정고시 빡세게 하고 수시로 들어가서 남들보다는 1년 정도 빠르게 들어감. 그리고 김태형 만나기 1년 전에 졸업하고 ㅇㅇ.. 쨌던 너탄은 선배들의 부추김에 강제로 노래자랑? 비슷한 행사에 나가게 됨.



, 싫어요.. 진짜 이건 아니다..”

고기 사줄게.”

좋습니다.”



이런 전개로... 고기면 모든 것이 오케이인 김탄소 20


이때 너탄은 정말 부를 노래가 생각이 안 나서 아리아나 그란데의 Problem을 부름. 부를 게 없어도 오또케 저걸 부를 생각을 하니... 글을 쓰는 나도 이해가 안 간다.... 가창력을 폭! ! 시키고 무대에서 내려온 너탄은 선배들의 박수갈채를 받음.



너 왜 그런 실력을 막 숨기고.. ..?”

선배.. 이제 고기...”

아냐, 시상 있어. 시상 보고 가야 해.”



당연하게 너탄은 우승을 거머쥐었다고... 


상을 받고 무대에서 내려온 너탄은 그저 고기 생각임. 그래서 최종 목표인 고기를 먹으러 감. 하지만 가던 길에 너탄의 발을 막는 한 사람이 있었으니... 너탄은 앞에 있는 사람을 보고 고개를 갸웃함. 그리고 너탄의 앞에 있는 사람이 너탄에게 명함 하나를 줌. 이런 목소리를 찾고 있었다고 가수할 생각 있으면 연락 달라면서. 명함을 보니 그 유명한 JYP..!! 하지만 너탄은 그 명함을 주머니에 넣어뒀다가 집에 가서 버림.


얘기를 듣던 김태형이 말을 끊고 물음.



왜 거절했는데?”

공기 반 소리 반을 감당할 수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녕 저 또 왔어여. 또 봐서 싫다구여..? 죄송해여....

이렇게 작가의 그림 실력이 만천하에 공개되고 말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


이제 애들 싸우게 만들어야지. ㅎ.



암호닉

[바나나] [망고] [흥탄♥] [봄봄] [사과잼] [0418] [설탕쿠키] [돌하르방] [퓨어] [요괴] [심금] [찌몬] [★꾹꾹이★] [룰루랄라] [정성] [피넛]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7  44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기반소리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낙원의 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이 대목에서 터지셨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
공기반 소리반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탄소는 그림 빼고 못하는게 없어보여여.....
8년 전
낙원의 꽃
아녜요.. 이제 탄소의 단점들을 하나둘씩 까발릴.. 겁니다..!!!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
ㅋㅋㅋㅋㅋ공기반 소리반ㅋㅋㅋㅋㅋ 귀여워요!! 잘 보고가요♥
8년 전
낙원의 꽃
공기반 소리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
ㅋㅋㅋㅋㅋ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대박
8년 전
낙원의 꽃
애들이 많이 귀여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겁게 읽어주신 거 같아서 다행입니다 ㅠㅅㅜ...
8년 전
독자5
ㅋㅋㅋㅋㅋㅋ공기반소리반
8년 전
낙원의 꽃
다들 정말 이 부분에서 웃으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
찌몬입니다ㅋㅋㅋㅋㅋㅋ공기반소리반에서 터졌네요. 공개연애를 모르는거에요???아님딱 외전에서만 공개였나여..?(당황)아니면 여주인걸 모르는 건가..쨋든 오늘도 잘읽고갑니다 항상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낙원의 꽃
공개연애는 외전에서만 공개했어요! 외전은 데뷔 10년차일 때이고 지금은 아직 7년차!! 아직 3년이나 남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7
정성이예요~ 캐스팅까지 받았었는데 가수를 안했다니 좀 아깝네요..ㅠ 공기반소리반이 버티기 힘들지만 그래도...ㅋㅋㅋㅋㅋㅋ 태태가 오빠라고 불러달라고 하는것도 너무 귀여워요ㅠ 오늘 외전이랑 7화 쓰시느라 고생 많으세요작가님..! 잘읽고갑니당♡
8년 전
낙원의 꽃
여주는 잉여스러운 성격이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생이 많다니.. 오히려 이런 글을 읽어주시는 독자님들이 더 고생이조....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8
아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기반소리반을감당못한가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너무웃뎤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낙원의 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 왜 다 여기서 웃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
앜ㅋㅋㅋㅋㅋㄱ공기반 소리반을 감당못한뎅ㄲㅋㅋㅋㅋㅋㅋ
8년 전
낙원의 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번 화는 공기반 소리반이 하드캐리한듯...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0
공기반소리반을 감당하지 못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그림 진짜잘그리시는것같은데요!!!!!!!!!!!!신알신 하고 가요!!!!!!!!
8년 전
낙원의 꽃
아녜요.. 친구들이 저한테 발로 그려도 저것보단 잘 그린다고....☆ 신알신 감사해요!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1
공기반 소리반을 감당항 수 없다니 ㅋㅋㅋㅋㅋ 친구들도 사귀는지 모르다니... 철통으로 막고있네요 이야기가 새어나가눈걸
8년 전
낙원의 꽃
철통이죠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여주 부모님도 몰라오.... 물론 태형이는 연애 하는 걸 허락 받아야 한다고 전에 그랬으니 태형이네 부모님은 알고 계시지만...ㅋㅋㅋㅋㅋ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2
ㅋㅋㅋㅋㅋㅋ공기반서리반ㅋㅋㅋ 아싸우게하지마여ㅠㅠㅠㅠㅠ
8년 전
낙원의 꽃
으힠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싸우게 될 날이 얼마 안 남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달할 때 즐겨둬야 합니다...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3
어쩜니까 친구분 당신의 최애는 제 남편인데요♥️ 설정 너무좋아뇨 재미꿰봤여요
8년 전
낙원의 꽃
하트 뒤의 말투 넘나 귀엽잖아오...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4
혹시 암호닉 신청가능해여? 된다면[뜌]로 해주세요♡♡♡♡♡ 아 진짜 현실이라면 태형오빠라고 백번 불러줄수있는데ㅠㅠ 허허 오늘도 제 이상형 잘보고 갑니다♡♡♡♡♡ 작가님 사랑해여♡
8년 전
낙원의 꽃
암호닉 신청은 언제나 환영이져!!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독자님 사랑해요 ♡♡♡♡♡♡
8년 전
독자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서공기반소리반을볼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힘들긴하겟닼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요
8년 전
낙원의 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영팍의 스타일이 안 맞는 탄소 ㅋㅋㅋㅋㅋㅋㅋㅋ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6
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깁밤소리반ㅋㅋㅋㅋㅋ잘보구가여
8년 전
낙원의 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잠시만ㅋㅋㅋㅋㅋㅋㅋ 공기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깃밥으로 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뜻밖의 웃음을 주시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9
앜ㅋㅋㅋㅋㅋㅋ작까님께 웃음ㄹ을드럇다니 뿌듯해옇헤헤헤헤헤><><
8년 전
독자17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거절의 이유가 명확하군요 ㅎㅎㅎㅎㅎ 후우우우
8년 전
낙원의 꽃
역시나 저를 실망시키지 않아.. 후우우......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
공기반 소리반ㅋㅋㅋ생각도 못했는데 터졌네요ㅋㅋ근데 그림 진짜 잘 그리시네요. 나중에 아이돌 여주와 일반인 태태도 보고싶네여!!
8년 전
낙원의 꽃
오! 아이돌 여주와 일반인 태태!!! 이거 진짜 외전으로 써야겠네요!!!! 그림 잘 그린다 해주셔서 감사해오.. 근데 친구들이 발로 그려도 저것보단 잘 그리겠다고......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0
그림 저보다 잘 그리시는데여...? 전 똥손입니다! 하하하하 작가님 반만이라도 따라가고 싶네요..
8년 전
낙원의 꽃
저 진짜 저거 엄청 열심히 그려서... 그나마 나은 것들을 건져왔어오.. 평소엔 정말 발로 그린.. 네...(눈물.....)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힘들긴 하겠네요 공기반 소리반 ㅋㅋㅋㅋㅋ
잘 보구가요!! 감사합니다ㅠㅠ

8년 전
낙원의 꽃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영팍의 요구는 넘나 어려운 것 ㅋㅋㅋㅋㅋㅋ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2
공기반소리반ㅋㅋㅋㅋ감당할수없앜ㅋㅋㅋ앜ㅋㅋ작가님 저 현웃터졌어욬ㅋㅋ앜크으흫ㅇ캉우루 재ㅂ미있게 보고가요 전 (((정주행)))중 이라서 다음편 보러 갈게여♡ 다음편에서 뵈요 뿅
8년 전
낙원의 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3
넘나부러운것...남친이태태에다가노래잘불ㅇ고..빅힛에서일하고...여주의일환경넘나좋은럿...
8년 전
독자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기반 소리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
공기반ㅋㅋㅋㅋㅋㅋ소리반ㅋㅋㅋㅋㅋㅋㅋ시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으어ㅜㅜㅜㅜㅜ겁나ㅜㅜㅜㅜㅜ사랑스럽다태태ㅜㅜㅜ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Q. 전학생이 한국인입니다. 어떡하죠? A. 뭘 어째요. 바나나 우유 사서 바치..7 낙원의 꽃 02.18 14: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Q. 전학생이 한국인입니다. 어떡하죠? A. 뭘 어째요. 바나나 우유 사서 바치..9 낙원의 꽃 02.17 19: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1248 낙원의 꽃 02.15 23:3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1118 낙원의 꽃 01.27 22:2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외전 332 낙원의 꽃 01.15 18:0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외전 220 낙원의 꽃 01.15 16:3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1054 낙원의 꽃 01.05 01:1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954 낙원의 꽃 12.30 23: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848 낙원의 꽃 12.27 18:4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민윤기전정국] 조각글8 낙원의 꽃 12.27 16:1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744 낙원의 꽃 12.19 21:4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외전31 낙원의 꽃 12.19 20: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649 낙원의 꽃 12.16 00: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Trouble23 낙원의 꽃 12.12 18:3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550 낙원의 꽃 12.12 00:2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441 낙원의 꽃 12.10 23: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342 낙원의 꽃 12.10 01:3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254 낙원의 꽃 12.07 19: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170 낙원의 꽃 12.06 20: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온도 차이12 낙원의 꽃 11.17 23: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百花擾亂6 낙원의 꽃 11.12 03: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L'amore canta6 낙원의 꽃 11.06 02: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SWTKOOKIE8 낙원의 꽃 11.03 16:3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입에 문 꽃24 낙원의 꽃 11.02 00:2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달 좋은 밤9 낙원의 꽃 10.27 01: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예그리나11 낙원의 꽃 10.18 17:3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JUST12 낙원의 꽃 10.17 17:26
전체 인기글 l 안내
5/24 7:34 ~ 5/24 7: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