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이준혁 성찬 엑소
큥깨비 전체글ll조회 2018l 3

 

 

 

 

 

 

 

 

 

 

 

 

이번글은 브금이 다해먹쟈나'ㅅ'  

안들어주면 슬프쟈나;ㅅ;
 

 

 

 

 

 

 

[EXO] 깨비깨비 큥깨비 'ㅅ' 새해특별편 | 인스티즈 

깨비깨비 큥깨비 'ㅅ'  

 

새해 특별편 

 

 

 

 

 

* 시작에 앞서 이 내용은 본편과 전혀 관련이 없음섹시큥과는 다름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 * * 

 

 

 

 

 

 

 

9명의 남자가 커다란 식탁의 앞에 모여 찻잔을 들고 앉아 있었다. 무언가를 기다리는 듯 해보이지만 초조해보이지도 그 어느 표정조차도 보이지 않는 이들도 이상했지만 또한 어두운 하늘에는 달조차 떠있지 않았을 뿐 아니라 생기조차 느껴지지 않았다. 분명 생명이 존재할 것만 같은 곳이었지만 생기조차 느껴지지 않는 아주 이상한 공간 속 아슬하게 묘한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었다. 적막 속에서 가장 먼저 백현이 찻잔을 내려놓으며 두 눈을 감았다. 

 

 

 

 

 

 

[EXO] 깨비깨비 큥깨비 'ㅅ' 새해특별편 | 인스티즈 

"곧, 인간이 도착하겠군요" 

  

  

  

  

  

  

  

백현의 말에 모두가 느긋하게 찻잔을 내려놓았다. 찻잔을 내려놓는 소리조차 들리지 않는 적막이 다시금 찾아오고 칠흑같이 어둡던 밤하늘에 어스름한 달빛이 들어차기 시작했다. 분명 방금 전까지 칠흑같지 어두웠던 공간속에서 어스름한 달빛에 어두운 성안이 조금이나마 밝게 비춰져 보였다. 이런이런- 이리도 빨리 올줄이야. 다들 많이 급하셨나 보네요. 한 남자의 낮은 저음이 다시한번 적막 속을 울렸다.  

  

  

  

  

  

[EXO] 깨비깨비 큥깨비 'ㅅ' 새해특별편 | 인스티즈 

" 그래서 이번에 마중나갈 분은 누구셨죠" 

  

  

  

 

 

 

 

 경수의 말에 자리에서 일어난 세훈이 긴 식탁에서 멀어져 가기 시작했고 이내 손을 뻗어 커다란 문을 밀었다. 엄청나게 커다란 문이라 보통 사람이라면 열 수 없었을 문이 세훈이 밀자 소리조차 내지 않은 채 부드럽게 열렸다. 세훈이 문 밖으로 발을 뻗자 양 옆에 서있던 표정 없는 여자들이 다시금 문을 닫았고 이내 고개를 숙이며 세훈에게 경의를 표했다. 그것을 신경조차 쓰지 않은 세훈이 걸음을 빨리해 성밖으로 향했다. 

 

  

  

  

  

  

  

* * * 

  

  

[EXO] 깨비깨비 큥깨비 'ㅅ' 새해특별편 | 인스티즈 

 

  

 * * * 

 

 


 

  

  

  

 

  

이곳은 어디지 여자가 두 눈을 뜨자마자 머릿속에 든 의문이었다. 욱신거리는 몸이 문제가 아니라 칠흑같이 어두운 이곳의 존재가 두려울 뿐이었다. 얇은 원피스 속으로 찬 바람이 스며들어왔다. 이렇게 있어봤자 아무것도 해결되지 않는다는 생각을 한 여자가 이내 자리에서 일어나 어두운 숲속을 거닐기 시작했다. 

  

 

 

  

  

  

  

"...뭐야, 여기?" 

 

 

  

  

  

  

  

여자는 더욱 더 이상함을 느꼈다. 분명히 살아있는 나무들임에 틀림이 없었지만 생기조차 느껴지지 않았다. 칠흑같이 어두운 하늘에는 달조차 떠있지 않았고 이곳을 바라봐도, 저곳을 바라봐도 온통 잿빛 뿐이었다. 여자는 입술을 깨물며 발걸음을 분주히 했다. 한참을 걸었을까 여자의 손끝에 닿은 빛에 하늘을 바라봤다. 어스름하지만 하늘에는 분명히 달이 떠있었다. 어느정도 시야가 보임에 여자는 발걸음을 더욱 더 빨리했다. 뭔가 이상한 곳이었다. 묘하게 소름끼치는 이곳에서 어서 빨리 나가고 싶었고 꿈이라면 한시라도 빨리 깨었으면하는 악몽일 뿐이었다. 

  

 

 

  

  

  

  

"...!" 

  

 

 

  

  

  

  

떠있는 달을 바라보며 다시금 발걸음을 움직이려는 찰나 아무것도 없었던 아니 죽은 나무들만 가득했던 숲속에 한 남자의 인영이 보여지기 시작했다. 여자는 본능적으로 위험함을 감지했다. 재빠르게 눈을 굴려 아주 커다란 나무 아래에 자신의 몸을 숨길만한 곳을 발견했고 소리가 나지 않게 발을 움직여 그곳으로 몸을 숨긴 뒤 손으로 입을 막았다. 나뭇잎이 밟히는 소리가 들려오기 시작했고 여자는 눈을 질끈 감았다. 제발 그대로 지나가, 제발 그대로 지나가, 제발 그대로-  

  

 

  

  

  

  

[EXO] 깨비깨비 큥깨비 'ㅅ' 새해특별편 | 인스티즈 

"숨바꼭질은 재미없는데 말이야"

 

 

 

 

 

 

 

남자의 발걸음 소리가 점차 더 커져갔다. 밀려오는 두려움에 여자는 숨을 꾹 참았다. 자신의 바로옆을 지나가는 남자의 발소리에 숨을 내뱉는 순간 멀어져가던 남자의 발소리가 다시금 가까워지기 시작했다. 여자의 심장이 터질 듯 두근거렸고 더이상 아무런 소리도 들리지 않음에 두 눈을 떴을때

 

 

 

 

 

 

[EXO] 깨비깨비 큥깨비 'ㅅ' 새해특별편 | 인스티즈 

"이렇게 아무런 색도, 생명조차 존재하지 않는 곳에 네 영혼이 이렇게 크게 느껴지는데 어떻게 내가 모르겠어" 

 

 

 

 

 

 

 

세훈이 여자의 눈앞에 보여지고 있었다. 여자는 세훈의 눈동자를 바라보는 순간 숨을 멈추었다. 세훈의 짙은 고동색의 눈동자가 찰나 녹색을 띄었고 이내 여자의 두 눈이 스르르 감겼다. 쓰러지는 여자의 몸을 안아든 세훈이 여자의 목덜미에 얼굴을 묻었다.

 

 

 

 

 

 

[EXO] 깨비깨비 큥깨비 'ㅅ' 새해특별편 | 인스티즈 

 "과연, 누가 가장먼저 널 탐할지 기대되는군" 

 

 

 

 

 

 

 

* * * 

 

 

[EXO] 깨비깨비 큥깨비 'ㅅ' 새해특별편 | 인스티즈 

 

 

 

* * * 

 

 

 

 

 

 

 

근 100년만에 뜨는 달에 눈부심을 느낀 세훈이 하늘을 바라보다가 자신의 품에 안겨있는 여자를 바라봤다. 지금까지 단 한번도 느껴본적 없었던 달큼한 냄새에 입꼬리를 올리며 커다란 성의 문을 열었다. 아까전 세훈이 성을 나갔을 적처럼 메이드들이 세훈을 바라보자마자 고개를 조아렸다. 세훈의 품에 안긴 여자에 대해 호기심을 느끼는 표정조차 보이지 않았다. 세훈은 무심하게 알현실로 여자를 데리고 들어갔고, 커다란 테이블에 앉아있던 8명의 남자들이 자리에서 일어나 알현실을 향했다. 벌써부터 풍겨지는 달큼한 냄새에 남자들의 두 눈이 저마다의 색으로 찰나 빛났다. 

 

 

 

 

 

 

 

[EXO] 깨비깨비 큥깨비 'ㅅ' 새해특별편 | 인스티즈 

"이리도 달큼한 냄새는 오랜만인데 말이야" 

 

 

 

 

 

 

 

레이가 가장 먼저 알현실로 발을 들였다. 커다란 소파위에 앉아있는 세훈의 무릎위에 누워있는 여자를 바라보며 레이가 입꼬리를 올렸다. 100년만이던가, 이게. 레이의 말에 세훈이 고개를 끄덕였다. 창밖의 달빛이 차올라 알현실의 창문을 두드렸다. 동시에 남자들이 하나 둘 알현실로 들어왔다. 느긋한 발걸음이 여자의 모습에 잠시 멈췄다가 이내 자신의 자리로 찾아가는 듯 자연스럽게 앉은 남자들이 조용히 눈을 감고 있는 여자를 바라봤다. 

 

 

 

 

 

 

 

[EXO] 깨비깨비 큥깨비 'ㅅ' 새해특별편 | 인스티즈 

"이번 여자는 죽일 수 없겠어." 

 

 

 

[EXO] 깨비깨비 큥깨비 'ㅅ' 새해특별편 | 인스티즈 

"죽이다니요, 맛보기에도 아까울 것 같은데" 

 

 

 

 

[EXO] 깨비깨비 큥깨비 'ㅅ' 새해특별편 | 인스티즈 

"근 100년만의 인간인데 벌써부터 이리도 밝으니 어찌 죽일 수 있겠습니까 탐하기에도 바쁠것 같은데" 

 

 

 

 

[EXO] 깨비깨비 큥깨비 'ㅅ' 새해특별편 | 인스티즈 

"죽이기엔 너무나 아까운 인간임에 틀림이 없군요." 

 

 

 

[EXO] 깨비깨비 큥깨비 'ㅅ' 새해특별편 | 인스티즈 

"그래서 이번 순서는 저였지요" 

 

 

 

 

 

 

 

종인의 말에 모두가 고개를 끄덕였다. 어찌하든 자신들의 목적은 이 여자를 탐하는 것에 있었다. 인간의 영혼을 취해야만 살 수 있는 괴물들, 그 괴물들 중 최상위에 살고 있는 그들은 그럴 수 있는 존재였다. 

 

 

 

 

 

 

 

* * * 

 

 

[EXO] 깨비깨비 큥깨비 'ㅅ' 새해특별편 | 인스티즈 

 

 

 

* * *

 

 

 

 

 

 

여자의 두눈이 파르르 떨리며 떠졌다. 누군가의 무릎을 베고 있다는것을 깨달은 여자가 자리에서 일어났을때 느껴지는 남자의 시선에 화들짝 놀라 뒤로 물러서는 순간 세훈과 경수가 여자의 손목을 잡았다.

 

 

 

 

 

 

[EXO] 깨비깨비 큥깨비 'ㅅ' 새해특별편 | 인스티즈 

"벌써부터 그리 놀라면 앞으로 일어날 일에는 더 놀랄텐데" 

 

 

 

 

 

백현의 말에 여자가 두명의 손을 뿌리쳤다. 두 눈을 굴려 지금 이 상황이 뭔지 파악하기 시작한 여자였다. 분명 자신은 이상한 곳에서 눈을 떴고 나무아래에 숨었다가 이내 남자의 두 눈을 바라보고 잠에 빠졌었다. 입술을 꾹 깨문여자는 이곳에서는 도망갈 수 없다는 생각을 했고 이내 다시 의자에 앉았다. 푹신한 의자에 앉는 여자에게서 시선을 떼지 않는 남자들이었다. 

 

 

 

 

 

[EXO] 깨비깨비 큥깨비 'ㅅ' 새해특별편 | 인스티즈 

"그래서 이곳에 온 느낌은 어때 인간?" 

 

"..." 

 

"날 그렇게 쳐다보지 말고 말해봐" 

 

"..." 

 

"이런, 혹시 말을 못하는건가?" 

 

[EXO] 깨비깨비 큥깨비 'ㅅ' 새해특별편 | 인스티즈 

"딱봐도 겁에 질려있는데 그런걸 물어 뭐합니까 민석." 

 

 

 

 

 

 

남자들의 물음에도 여자는 아무런 대답없이 남자들의 눈치를 볼 뿐이었다. 침을 꿀꺽 삼키는 여자의 모습을 바라보던 남자 몇몇이 입을 열었다. 

 

 

 

 

 

[EXO] 깨비깨비 큥깨비 'ㅅ' 새해특별편 | 인스티즈 

"이곳은 인간의 혼을 취하고 사는 괴물들이 머무는 곳" 

 

"...혼...을?" 

 

"너무하네 내가 물었는데 대답도 안해주더니" 

 

"조용히하시죠 민석" 

 

 

 

 

민석이라는 남자는 고개를 끄덕이며 두 눈을 감았다. 아- 미치겠네 진짜. 라는 말을 하며 쇼파에 자신의 등을 기대기까지 했다.  

 

 

 

 

 

 

[EXO] 깨비깨비 큥깨비 'ㅅ' 새해특별편 | 인스티즈 

"인간들의 말로는 도깨비,라고도 하더군" 

 

[EXO] 깨비깨비 큥깨비 'ㅅ' 새해특별편 | 인스티즈 

"우리는 너를 탐해 영혼을 취해야만 해" 

 

[EXO] 깨비깨비 큥깨비 'ㅅ' 새해특별편 | 인스티즈 

"그런 표정짓지마 인간" 

 

 

 

 

 

여자의 얼빠진 얼굴에 종대가 푸흐흐 웃었다. 걱정마, 너는 죽이지 않을테니 종대의 말에 여자가 흠칫 몸을 떨었다. 너는, 이라면 나같은 인간이 많았다는 건가. 다시한번 침을 꿀꺽 삼킨 여자가 입술을 잘근잘근 깨물기 시작했다. 

 

 

 

 

 

 

"...저는 못돌아가는 건가요" 

 

[EXO] 깨비깨비 큥깨비 'ㅅ' 새해특별편 | 인스티즈 

"아쉽게도 우리는 너를 놓아 줄 생각이 없어. 이리도 달큼한 냄새는 오랜만이거든" 

 

"...그럼 전," 

 

[EXO] 깨비깨비 큥깨비 'ㅅ' 새해특별편 | 인스티즈 

"네게 영생을 주고 우린 영원히 널 탐할거야" 

 

"..." 

 

[EXO] 깨비깨비 큥깨비 'ㅅ' 새해특별편 | 인스티즈 

"그리 두려워하지마 우리가 기꺼이 너를 어여뻐해 줄테니." 

 

 

 

 

 

남자들의 말에 여자가 벌떡 일어섰다. 그러자 종인이 자리에서 일어나 여자의 머리칼을 베베 꼬았다. 그리고  여자와 종인의 눈이 마주친 순간 종인의 눈이 짙은 갈색을 띄었고 이내 여자는 다시금 눈을 감을 수 밖에 없었다. 쓰러지는 여자의 몸을 붙잡은 종인이 여자를 안은 채 어디론가로 향하기 시작했다. 그 모습을 바라보던 남자들이 이내 달빛을 바라보며 입맛을 다셨다. 아마, 이로써 달빛은 영원히 지지 않겠지. 남자들의 탐욕이 끓어오르기 시작했다. 

 

 

 

 

 

여자는 완전한 남자들의 소유가 될 것 이었다. 달빛은 지지 않을것이고 이 세계에 살아있는 것은 오직 여자, 여자하나 뿐이었다. 

 

 

 

 

 

 

 

 

* * * 

 

 

 

 

 


 

암호닉 생략! 

 자 먼저 설명할게요! 

 

 

저기는 도깨비 나라입니다! 야호! 

여주는 재물이라고 할 수 있죠. 

 

100년에 한번씩 도깨비세계에 인간이 떨어져요. 

우리 높은 직위인 깨비들은 성에 살고 있고 하위도깨비들은 모두 밖에서 지내죠. 

100년에 한번 달이 뜨면 그것으로 생명을 이어갑니다. 

 

 

우리 상위급 깨비들은 인간의 혼을 취해야 하고 여주가 그 혼인거죠! 

도깨비들은 모두 살아있는 생명이 아닙니다. 그 세계에 모든것들은 잿빛이고 

색을 가지고 있지 않아요. 향기조차 없습니다. 

 

100년에 딱 일주일정도 색을 가지고 향을 가지는 날은 오직 인간이 재물로 바쳐졌을때! 

여주가 유난히 냄새가 달아서 애들이 정신을 못차리고 데리고 있으려는 그런..뭐.. 네 내용입니다! 

 

우리 며니가 어여뻐해 준다자나여.. 뭐.. 그럼 다한거져..ㅎ 

 

 

 

 

오늘이 1월 1일이죠?! 

벌써 2016년이 다가왔네요. 

우리 쥬야님들 제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큥깨비 완결까지 함께 달려주세요. 

 

건강하시고 원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길 바랄게요! 

그럼 다음편은 진짜 본편이니까요.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우리 쥬야님들! 

사랑합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퓨어
8년 전
독자2
아왤케 렉걸려 읽구 오께여
8년 전
큥깨비
읽구 와용'ㅅ'♡
8년 전
독자5
자까님! 근데 오타가 조금 있어서!!! 칠흑을 첫번째빼구 거의 다 칠흙으로 쓰셨... 그리구 시선을 떼지!! 뗴지로 되어있어여! 아근데 분위기 대박... 다른 말씀 없으셨어도 찰떡같이 알아들어씁니다 ㅠㅠㅠ 이런것도 죠아여... 이거 제목이 뭔가여 브금... 브금도 대박이고 내용도 대박... 진짜진짜 대박이자나여... 이런것도 좋아해요...ㅎㅎㅎㅎㅎㅎㅎㅎ 큥깨비도 얼른 봤으면 좋겠어여! 잘봤습니당!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8년 전
큥깨비
ㅎ.. 이런 급하게 올리느라 오타를.. 확인하지 못하고 올렸어여8ㅅ8.. 읽어줘서 고마워여!
8년 전
독자7
큥깨비에게
브...브금 알려주고 가세여!!!!

8년 전
큥깨비
7에게
marian hill의 one time이라는 곡입니당!

8년 전
독자3
아카슈에요 어머나 작가님 새해라고 이렇게 매혹적인 글을 가지고 오시다니요 너무 감사하죠ㅜㅠㅜㅜ 작가님 새해복 많이받아요 내사랑도 같이♥♥♥♥♥ 그래서 그 다음은 어떻게 됐대요? ㅋㅋㅋㅋ
8년 전
독자4
헉 대박이잔ㅅ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대박이에영 ㅠㅠㅠ
8년 전
비회원10.114
허 이게 뭔가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나도 분위기있는걸요..
8년 전
독자6
으아아ㅏㅏㅏㅏㅜ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심장이 내 맴이 지금 녹아내린다!!! 이걸로 진짜 대작 이어가셔도 될 정도료 ㅠㅠ 큥깨비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여!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민석이네만두집이요 ㅠㅠ
8년 전
비회원24.102
희앤이에요!!
이렇게 좋은 글을....새해 선물로 주시다녀ㅠㅠㅠ 진짜 넘나 좋잖아여ㅠㅠㅠㅠ 분위기 진짜 장난아니네여ㅠㅠ!! 진짜 초집중 상태로 읽었어요ㅠㅠ 진짜 짱잼...!
아 그리구 작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감기도 조심하세여~ 항상 잘 읽고있습니당!ㅎㅅㅎ

8년 전
독자8
큥나와라큥딱이에요. 아 진짜 이번글 너무 취향저격이에요 작가님.. 정말 미칠 것 같습니다. 제 심장이 남아나지 않고 있어요. 이건 정말 그야말로 대작입니다. 어떡하죠 작가님? 진짜 너무 멋진글이에요. 와 죽을 것 같다. 애들 너무 섹시해요. 작가님 진짜 배운변태.. 항상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9
아 너무 도레미파치네요ㅠㅠㅠㅠㅠ이리 섹시할 수가 있나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
헐헐겁나섹시해요...음...이번화에신청해도되는지모라겠지만[라이또]암호닉신청햐요!!와...넘나좋은것
8년 전
독자11
글잡캡틴미녀입니다.... 작가님.... 혹시 글져글이... ? 어쩜 글에서 ㅠㅠㅠㅠㅠㅠ이렇게 섹시함이...
8년 전
독자12
세상에.......... 날가져 엑소 대박이에요 작가님 역시 사랑해요
8년 전
독자13
헐 스킄슽 ㅠㅠㅠㅠ완전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8년 전
비회원38.177
와 세상에 세상에!!!!!!!!!!!!!! (비속어!!!!!!!!) 브금 안틀었으면 큰 일 났을 뻔 했네여!!!!!!!!!!!!!!!!!!!!!!!그런 의미로 제발 제목을 알려주시는 큰 친절을 베풀어주세요...와 아직 뽀뽀도 안하구 아무 것도 안했는데 왜 이렇게 야한 걸까유땀땀;아 댓글에서 브금 봤어용 안가르쳐줘도 될 것 같슴미당 저 진짜로 백현이가 맨 첫 부분에 짤 나오고 첫 마디 딱 하는디 정말정말 심장 부여잡았어요 끕...너무...잘어울려소...와...다리 힘이 풀릴 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굉장히 너무나 정말 잘 읽었어요ㅠㅠㅠㅠㅠㅠ누굴 고르는 것도 없고 공평하게 모두의 소유라니ㅜㅜㅜㅠㅠㅠㅠ아주 바람직합니다 바람직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 영원히 인티에서 글 써주세요... (를 비회원이 말한다) 그냥 두말할 것 없이 저의 취향을 저격하셨습니다...큿 브금이 진짜 저를 죽여요
8년 전
비회원100.122
작가님!! 저 시골쥐에요ㅠㅠㅠㅠㅠ 비회원되서 댓글도 잘 못달았는데ㅠㅠㅠㅠㅠ 소통하고시펐어여..ㅠ 이번편 넘나 섹시한 것,,♥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8년 전
독자16
헐 대박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분위기 완전 취햐저겨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
작가님 그 뒤 주셔야죠..어디있나요?!!!!그 뒤ㅠㅠ
8년 전
독자18
미...친... 대박 하악ㄱ 작가님ㅠㅠㅠㅜㅡㅠㅜㅡㅠㅠ
8년 전
독자19
뭐죠..왜이리 세쿠시한거야..
말하나하나에서 섹시함이 방울방울,,☆
큥깨비랑 정말 대비되는 ㅋㅋㅋ
오늘 저는 녹아흘러내립니다

8년 전
독자20
깨비큥입니다 오마갓오마갓...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야시꾸리하게 잘쓰면서 자꾸 튕길거에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제가 성인되면 성인인증 할테니 꼭 불맠 써주세여ㅠㅠㅠㅠㅠ 흑 가끔씩 나오는 섹시한 도깨비들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 어쩜 이리 취향을 잘 아는지.... 정말 작가님은 제사랑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
헐.............브금에 글까지 다 완벽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ㅇ엉어엉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은 어떻게 이런글들을 잘 쓰서ㅔ여???? 귀여운것도 잘 쓰시더니,,, 아주 다재다능하구만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234.120
버덕이에요!!!늦었지만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브금없으면 엄청 서운 할뻔..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2
으억 ㅜㅠㅠㅜㅠㅠ 장난아니예요 분위기 ㅠㅠㅠ 뭔가 ...희희 좋네요 이런 분위기 좋은 작품 감사해요 작가님 ~♡
8년 전
비회원118.210
아쥬크림
불마크텍파는 못보는건가요?ㅜㅜ성인인데도 못보네요...... 늦었지만 새해복많이받으세요
비회원도 댓글달게된 인티가 새해선물준것같아요ㅎㅎ회원될려고 노력했는데ㅜㅜ새해까지도 안되었네요ㅜㅜ
그래도 작가님 글에 댓을 달수있게되서 기뻐요
이건 다음편도 있나요? ㅜㅜ취향저격 탕탕ㅎㅎ
네 초반에 좀 무서웠는데 예뻐해준다니 암요 다한거맞습니다!

8년 전
독자23
대박 분위기보소.........브금이한몫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큽ㄹ....분위기ㅠㅠㅜㅜㅠㅠㅠ암호닉신청이요ㅠㅠㅠ이걸왜지금할까요 [밍큥블리]
8년 전
비회원253.3
진짜 글 분위기대박이예요!!!!
정말 지금 이어폰끼고 보고 있었는데 노래랑 너무 잘 어울려요 완전 반했어요♡♡♡♡
큥깨비님 정말 사랑합니다♡♡♡♡♡♡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