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원우의개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원우의개 전체글ll조회 13245l 7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12월 32일 특별편



[세븐틴/김민규] 국어쌤 너봉 X 체육쌤 민규 교내연애...말고 결혼썰






































"아, 강동원이 왜 못생겼는데!"
"솔직히 생각해봐, 내가 잘생겼지 강동원이 잘 생겼어?"
"어! 완전!"
"뭐?"
"그러니까 리모콘 내놓으라고! 김민규!"






신혼 1달 차, 남들같으면 깨가 쏟아질 이 시기에 연애만 3년인 그들은 이미 결혼 30년차 마냥 피터지게 싸움 중.










[세븐틴/김민규] 특별편 국어쌤 너봉 X 체육쌤민규 교내연애...말고 결혼썰 | 인스티즈


'"..."





결국 리모콘을 뺏긴 민규가 말없이 식탁에 앉아 축 늘어져있어.

한참 드라마를 보던 네가 결국은 민규가 신경쓰여 티비를 끄고 식탁으로 가지.





"삐졌어요?"
"..."
"삐졌냐고!"
"...여보가 잘못했잖아!"
"..."






제일 뚱한 표정을 짓던 민규가 결국엔 벌떡 일어나 방으로 휙 들어가버려.

아무말도 못하고 어버버, 멍때리던 넌 쾅 닫힌 문에 조금 쫄지.

진짜 많이 화났나? 하고 슬쩍 일어나 문을 열려고 하는데 그 순간 철컥, 하고 문이 잠겨버려.




"... 지금 문 잠궜어?"
"..."


방문에 대고 말해봐도 대답없는 목소리에 결국 넌 다시 거실로 나와 풀썩 앉지.

10분, 20분이 지나도 안나오는 민규에 넌 살짝 불안해해.

원래 삐져도 이렇게 오래 삐진적은 없었는데, 네가 에라, 모르겠다 하곤 눈을 감고 몇분을 더 기다리니 쾅 하고 방문이 열려.




"..어디가요?"
"가출!"




가방에 짐을 한가득 싸들고 나온 민규가 가방을 꽁꽁 싸매곤 바로 현관문으로 향해.

기가 막힌 넌 그 모습을 보고만 있지.




"가출?"
"그래, 여보가 잘못했으니까 가출한다! 연락하지마!"




가출을 제 부인한테 말하고 가는 사람이 김민규 말고 더 있을까.

화가 난다기보단 그냥 웃긴 넌 민규가 신발 신는 모습을 구경해.



"..안 말려?"
"네?"
"나 가출하는데 안 말리냐고!"
"..."



민규가 손잡이를 잡고 뒤를 돌아보더니 너한테 물어.

그냥 귀엽기만한 넌 우쭈쭈하며 빨리 가출하라고 장난을 치지.

세상에서 제일 어이없는 표정을 지은 민규가 입을 꾹 다물곤 문을 쾅 열고 나가버렸어.











































[세븐틴/김민규] 특별편 국어쌤 너봉 X 체육쌤민규 교내연애...말고 결혼썰 | 인스티즈



"가출 했다고?"








민규가 '가출'한지 한 30분 후?

바리바리 먹을걸 싸들고 온 '구 2학년부'가 네 얘기를 듣더니 깔깔대며 웃어.




한참 민규 뒷담화를 하다가, 선생님들의 근황토크가 시작됐어.



"원우쌤은 학원 차렸다면서요."
"아, 응. 미술학원 차리는게 꿈이었는데 어쩌다보니까 차리게됐어."
"와, 나중에 우리 애 낳으면 미술학원 꼭 보내야겠다."
"민규 손재주를 닮았는데 미술이 될것같아?"
"...."


권쌤의 단호박 담긴 말에 모두가 웃지.

하긴, 민규 손재주는...









"여보! 이거 이상해!"
"???"
"으아"
"????"




자신이 저녁을 차려보겠다는 말에 신이 나서 허락을 해줬더니, 주방 입성 2분만에 들려오는 불안한 소리.

부리나케 달려가보니 냄비 물이 끓어 넘치기 일보직전인 모습에 넌 얼른 민규가 다칠까 민규를 밀어내고 불을 껐어.



물 끓이는걸 도와주자 자신도 할수 있다며 찡찡대는 모습에 결국 넌 불안했지만 주방을 나왔어.

그러자 또 바로 뒤에서 들려오는 외마디 비명에 결국 민규는 주방에서 퇴장.



"...다음부터 어떻게한다?"
"..저녁은 여보한테 맡긴다.."
"내가 없을땐 밥 어떻게 한다?"
"죽는 한이 있더라도 시켜먹는다..."
"요리는 어떻게 한다?"
"민규는 하지 않는다.."


결국 베인 민규의 손에 밴드를 붙여주며 손도장까지 쾅 찍어 약속했다는 후문.









하마터면 큰일날뻔했던 날을 생각하며 넌 한숨을 쉬지.

모두가 민규의 손재주를 알고있기에 미술은 빠르게 포기.








[세븐틴/김민규] 특별편 국어쌤 너봉 X 체육쌤민규 교내연애...말고 결혼썰 | 인스티즈


"나는 ! 다른 학교로! 갔지!"

"어? 진짜?"





민규와 결혼한 이후로 교직에서 잠시 나온 넌 친구들의 근황에 신기해해.


"어디로 갔는데?"
"옆에 만세고."
"아, 만세고? 좋은데 갔네."

"제가 또~ 만세교대 출신 아닙니까."



[세븐틴/김민규] 특별편 국어쌤 너봉 X 체육쌤민규 교내연애...말고 결혼썰 | 인스티즈


"만세고는 무슨죄..."
"?"
"부승관이 가면 망할텐데.."
"?????"



쟤네는 어떻게 몇년이 지나도 변함이 없는지, 예전에 봤던 모습 그대로 싸우는 모습에 아마 여기에 민규까지 있었다면 집이 폭발했을거라고 생각한 너야.





"근데 지수쌤은 왜 안왔어요? 최쌤이랑 지훈쌤도 왔으면 좋았을텐데."
"셋이 여행갔어."
"에에?"
"갑자기 셋이서 열심히 카톡하더니 여행가던데."
"맞아, 그 쌤들은 걷잡을수가 없음."
"..."



역시, 저 셋도 한결같구나...^^









한참을 떠들다가, 삐비빅 하고 들려오는 현관문 소리에 모두의 시선이 현관문으로 쏠려.




"여보.. 내가 잘못했-"



밖이 많이 추웠는지 코가 다 빨개져서는 현관으로 들어서던 민규가, 선생님들 모습을 보고는 급정색을 하더니 다시 뒷걸음질 쳐서 현관을 나가버렸어.



10초도 안걸린 이 상황에 선생님들 모두가 당황+황당.




"...쟤 지금 뭐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ㅋㅋㅋㅋㅋㅋㅋ"
"저게 뭐하는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도 어이가 없던 넌 얼른 현관으로 나가 다시 문을 열어보는데, 엘레베이터는 이미 1층에 도착.

민규의 제 2차 가출에 넌 결국 빵터져서 다시 집으로 들어오지.



"우리 있어서 당황했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간 김민규.."






민규가 가출한지 어느덧 2시간, 아직 밖이 많이 추워 걱정된 넌 얼른 선생님들을 돌려보내.



"민규 집에 못들어오니까 얼른들 가요. 나중에 다시 오면 또 초대할게! 정식으로!"
"여행간 세명도 같이 데려올게, 민규 또 가출하게 하지말고!"
"네, 알겠어요. ㅋㅋㅋㅋㅋㅋ"
"갈게, 잘 있어-"
"오랜만에 봐서 좋네. 많이많이 놀러와요."
"응, 진짜 간다. 빠이!"





시끌벅적했던 거실이 다시 조용해지니, 넌 문득 쓸쓸해졌어.

얼른 다시 교직으로 가고싶기도 하고, 옛날 세봉고 시절이 그립기도 하고.

쇼파에 가만히 앉아 선생님들 흔적을 말없이 쳐다보고 있으니, 갑자기 카톡이 울려.




"엥?"






[ 짱친 톡방 ]      9



  부승관 : 님      

부승관 : (사진)
부승관 : 이거 님 남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너봉 : ????????????





미리보기로 보이는 민규의 처량한 실루엣에 넌 얼른 사진을 눌러봐.


사진을 눌러보니 집 앞 벤치에 앉아서 가방을 꽁꽁 싸매들곤 코를 훌쩍이는 민규가 있어.





전원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원우 : 나가려고 하는데 있길래 몰래 찍어왔어

이석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석민 : 사스가 김민규... 쟨 정말 바보가 분명해

권순영 : 아니 가출했다고 집앞에서 저러고 있는애가 어딨음

전원우 : 그냥 가출을 너봉이한테 말하고 간거부터가 쟨 이미 바보







"하여간... 김민규..."




김너봉 : 민규 아직도 있어요?

권순영 : 응 있어

권순영 : 내려가봐 ㅋㅋㅋㅋㅋㅋㅋ

김너봉 : ㅇㅋ









세상에서 제일 바보 김민규를 데려가기위해 목도리까지 꽁꽁 둘러싼 넌, 아까 후드집업 하나만 걸치고 나간 민규를 생각하곤 목도리 하나를 더 챙겨.

핫팩도 챙기고, 패딩도 챙기고.

민규가 첫 가출을 한 기념으로 -사실 기념일이라고 하기도 뭐하지만- 민규 삐진걸 풀어주기 위해 외식까지 생각한 넌 얼른 민규 차키와 네 지갑을 들고 나가지.








밖을 나와보니 엄청 쌀쌀해.

이런 날씨에 후드집업 하나만 입고 나갔으니 당연히 집에 들어오지.

주위를 두리번거리면서 아까 사진 속 장소를 찾아봐. 

다행히 그 쪽으로 가자 처량하게 혼자 앉아있는 민규가 보여.


아이고, 저 바보. 하면서 민규 몰래 그 쪽으로 가려는데 갑자기 왠 여자 한명이 민규에게 말을 걸어.



"헤에?"


놀란 넌 얼른 나무 뒤에 숨어 민규와 그 여자를 몰래 쳐다보지.

여자가 민규에게 무언갈 얘기하고, 민규는 가만히 듣더니 손을 흔들면서 무언갈 거부해.

여자가 계속 얘기하더니 민규의 완강한 거부에 결국은 가버렸어.




"오올, 김민규. 짱인데."



뭔진 몰라도 오랜만에 보는 진지한 모습에 괜히 뿌듯해진 넌 그 모습을 흐뭇하게 보고있었어.

그때 갑자기 민규가 자리를 옮기고, 당황한 넌 얼른 목도리를 들고 민규 뒤를 따라가지.






민규가 아파트 단지를 나와 성큼성큼 걷고있어.

얼떨결에 민규의 가출에 동참하게 된 넌 민규가 추울까봐 뒤에서 안절부절.

민규 가는길을 따라가보니, 꽤 익숙한 길이야.


민규는 아무래도 지금 세봉고로 가고 있는것같아.















네 예상대로 민규가 세봉고에 도착했어.

몇년전만 해도 함께 여기서 체육대회를 했었던 기억이 생각나 너도 괜시리 마음이 찡해지지.


생각이 많은것같은 민규가 천천히 운동장 한바퀴를 돌아.

겨울방학이라 그런지 텅비어있는 운동장에 넌 조용히 교문에서 민규를 바라보지.



그러다 운동장 한가운데에서 재채기를 하는 민규를 보고 결국 넌 쭈그려앉아있는 민규 뒤로 몰래 다가가 목도리를 칭칭 감아버려.




"흐엑!"





[세븐틴/김민규] 특별편 국어쌤 너봉 X 체육쌤민규 교내연애...말고 결혼썰 | 인스티즈


"너, 너 뭐야!"









"뭐긴 뭐야, 니 부인이죠."

"어,어떻게 왔어?"
"아까부터 따라왔는데, 누가 겨울에 그렇게 춥게 입고 나가래요."



네가 하얀색 목도리를 칭칭 둘러주며 핀잔을 주자 입을 꾹 다물곤 미운 표정을 지어.


"여보가 나 안말렸잖아."
"허어."
"패딩이라도 던져주지."
"그래서 가져왔잖아, 여기."
"오!"


네가 민규가 자주 입는 롱패딩을 건네주자 얼른 받아서 입곤 널 패딩안에 가둬 안아버려.



"으어."
"가출해서 미안.."
"..."
"앞으로 여보 말 잘들을게, 진짜."
"나도 잘못한거 있으니까 그냥 봐주는거에요. 한번만 더 가출하면 혼나!"
"응, 알겠어."
"그러니까 오늘은 외식."
"오?"
"삐졌잖아요, 맛있는거 먹고 화 풀어요."

"헐, 아싸!"







신이 나서 방방 뛰는 민규와 함께 차를 타러 다시 아파트 단지로 향해.

걸으면서도 쌀쌀한 날씨에 넌 민규에게 핫팩을 쥐어주지.



"아, 근데 아까 그 여자는 누구였어요?"
"응? 무슨 여자. ..아-"
"아까, 벤치 앉아있을때 그 여자."
"너 나 벤치에 있을때부터 봤어?!"
"핸드폰 확인해봐요."




민규가 네 말에 핸드폰을 확인해봐.

승관이가 올린 제 사진에 경악을 한 민규는 이게 뭐냐며 찡찡댔지.


"아니, 추워서 그냥 앉아있는데 갑자기 번호를 달라 그래서-"
"허얼."
"그래서 내가 나 결혼했다고, 예쁜 부인 있다고 그랬지."
"오구, 잘했네."
"근데 계속 뻥치지말라고 하면서 번호달라고 하길래 안된다 그러고 도망쳤어."
"그래서 바로 일어나서 가버렸구나?"
"응."
"역시! 우리 남편!"



네가 엄지를 들고 칭찬해주니 또 좋다고 실실 웃는 민규야.



"...아, 맞다."
"응?"
"아까 걔네 왜 온거였어?!"
"아, 선생님들?"
"어, 나 진짜 깜짝놀랬다고!"




차를 타고 이동해 같이 저녁을 먹으면서 민규의 가출 이야기를 듣는데, 너무 웃겼던거 있지?



원래 민규는 아예 하루동안 안들어오려고 했는데, 밖이 너무 추워서 결국 한시간 만에 다시 집으로 돌아왔대.

집에 들아와서 너에게 애교를 부리면서 미안하다고 하려고 했는데, 현관에 들어서자마자 꽉 차보이는 집에 당황한 민규는 애교부릴새도 없이 다시 밖으로 뒷걸음질.

엘레베이터를 타면서도 너무 당황해서 상황파악하기까지 많은 시간이 걸렸다고.


하도 오랜만에 보는 얼굴들에 다시 집으로 들어가서 같이 놀자고 하고싶었는데, 막상 또 가출까지 했는데 다시 집으로 들어가기엔 제 자존심이 허락을 안했다며 결국은 아파트 주변을 서성이다가 벤치에 앉아있었대.

물론 후드집업만 입고 나온 자신을 저주하면서.


후드집업을 뒤져보니 천원짜리가 나오길래, 집 앞 슈퍼에 가서 너에게 줄 사탕도 하나 샀대.

남은 돈으로 자신은 50원짜리 불량식품을 하나 까먹고, 코 훌쩍이면서 언제 들어갈지 고민했다는 민규.



이게 정녕 내년이면 서른살이 되는 남자의 가출후기인가 싶어 넌 한참을 웃었어.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민규 때문에 한참을 끙끙댄 넌 민규가 제일 좋아하는 저녁을 먹으면서 제일 행복한 하루를 보냈지.




"고등학교는 왜 갔어요?"
"아, 그냥 발걸음이 거기로 가길래.."
"사실, 나도 오늘 선생님들보면서 교직 많이 그립더라."
"그치, 옛날 엄청 그립다. 진짜."
"아- 다같이 세봉고 있던 시절이 진짜 좋았는데."
"지금 다 다른데로 전근 갔대?"
"아, 원우쌤은 미술학원 차렸대요. 승관이는 만세고 갔고."
"다른 쌤들은?"
"아마 다른 쌤들도 다 다른 학교로 간것같던데. 아마 지금 세봉고에 최부장님이랑 석민이밖에 없을거에요."
"헐.."



한참 옛날 얘기를 하던 너와 민규가 잔뜩 추억에 젖지.

둘의 늦은 청춘이라면 청춘이라고 할 수 있었던 지난 세봉고에서의 많은 추억들을 생각하면서.


먹먹한 기분이 든 넌 말없이 밥만 먹는데, 민규가 네 모습을 보더니 씩 웃어.





"우리도 갈까? 세봉고?"

"에, 어떻게 가요."
"가면 되지, 왜 못가?"
"치, 휴직하자고 한 사람이 누군데."
"가자! 내년부터."
"..."
"다른 학교 말고, 꼭 세봉고로, 둘이 같이."
"..."
"응? 가자~"
"...생각 해보고."



네가 싫지는 않은 표정을 짓곤 말하자 헤헤 웃으며 네가 제일 좋아하는 걸 네 밥위에 올려줘.



"아, 그리고 한가지만 더 물어보자. 너봉아."
"응?"







































[세븐틴/김민규] 특별편 국어쌤 너봉 X 체육쌤민규 교내연애...말고 결혼썰 | 인스티즈



"나야, 강동원이야?"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원우의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8년 전
원우의개
체육쌤 밍구리 오랜만이죠 :) 잘 살아라...이것두라..
8년 전
원우의개
아 여러분 이건 특별편입니다! 새해맞이 특별편! 체육쌤 밍구리는 연재종료한거 맞습니다. 그냥 여러분들이 아쉬워하실까봐....낭낭하게...////
8년 전
독자2
선댓
8년 전
독자3
어 자까님ㅠㅠㅠㅠ알람 울리자마자 왔어여ㅠㅠㅠㅠㅠ계속 연재해달라고 조르고 싶지만 마음속으로만 삭혀두겠습니다....!근데 넘나 달달한것 사랑해여 자까님ㅠㅠㅠㅠ♡♡
8년 전
독자4
헐 선댓 헐 헐 대박 헐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맨날 선댓후감상하던 애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잠만 넘나 좋다 헐허러허루훓ㄹ
8년 전
독자5
특별편도 넘나 좋습니다.. 보고오겠습니다 총총
8년 전
독자6
선댓
8년 전
독자9
어휴ㅠㅠㅠㅠㅠㅠ이글 진짜 오랜만이네여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원개님도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세요~~~♥
8년 전
독자7
원개님ㅜㅜㅜㅜ세봉고오랜만이에여ㅜㅜㅜㅜㅜㅜㅜㅜ다시봐서 넘나조은것ㅠㅠㅠㅠㅠㅠ그리운세봉고ㅠㅠㅠㅠ감사해여
8년 전
독자8
아 진짜 사랑해요ㅠㅠㅜ 왤케 밍구리 귀여워여?ㅠㅜㅜㅜㅡ 진짜 원개님 사랑합ㄴ디ㅏ
좋은 글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0
너야ㅠㅠㅠㅠㅠ너라구 임마ㅠㅠㅠㅠ세봉고 넘나오랜만인데 오랜만인만큼 보람이있네요ㅠㅠㅠㅠ세봉고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ㅜㅠㅠㅜㅠㅜ잘보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11
일공공사 / 작가님 밍구 넘나 귀엽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 김민규 설레고 귀엽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넘나 좋아해요 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오!
8년 전
독자12
너야 밍구야ㅠㅠㅠㅠㅠㅠㅠㅠ원개님 체육쌤편 감사합니다.. 갱장히 그리웠었는데 재밌네요ㅠㅠㅘ
8년 전
독자13
헣ㄹ헐헐민규너무귀엽잔ㅎ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새해복많이받으시고2016년에도행복하거좋은일만가득하시길바래요!!!작가님다금너무좋아요항상잘보고있어요!!!응원할게요!!!
8년 전
독자14
으아아ㅏㅏ아ㅠㅠㅠㅠㅠ김민규ㅠㅠㅠㅠㅠ이건 특별편이라고 하기도 서러운 특별편인데요?ㅠ 귀요워귀여어ㅓ!!!!!!!! 으아아!!!!!!(아파트뽑는중) 브금도 내가 겁나좋아하는..하아.. 굿모닝민규..♥ ㅋㅋㅋㅋㅋㅋ정신을 놓고있네요 감쟈합니다
8년 전
독자15
너로정한녀
8년 전
독자17
진짜오랜만이에요 작가님 ㅠㅠㅠㅠ 밍구는
오늘도 짱짱 귀엽네요ㅠㅠ

8년 전
독자18
뭉구뭉구에요 오늘도 밍구는 귀엽습니다 밍초딩...
8년 전
독자19
?????????????????????
8년 전
독자20
저 새해 첫 날부터 심장 터져 죽으라는 건가여 원개님??????????
8년 전
독자23
아 일단 전 마세에요.... 원개님 입덕을 체육쌤 민규로 한 저는 이 특별편에 뼈를 묻고 죽겠습니다... 밍쌤이.... 남편이 되었다..!(울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넘나 좋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스가 원개님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당연히 너지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 아유ㅠ뉴뉴큐ㅠㅠㅠ
8년 전
독자22
아 ㅠㅠ 민규와 여주가 회상하는 체육대회와 이 시기 사이는 볼 수 없다고 생각하니까 더 아련하네요.
제가 막 상상해보는걸로 ㅎㅎㅎ 민규는 몇년이 지났어도 여전히 귀엽고 빙구미 넘치네요! 선생님들도 변함없고 ㅎㅎ..
사실 2학년부랑 음국즈는 영원히 세봉고에서 근무할것만 같았는데 다 찢어졌다니까 갑자기 맴찢...ㅠㅠ 그래도 승철이가 세봉고에 남아있다니 역시 최부장다워요. 석민이도요.
오랜만에 보는 국교 체교썰 재미있게봤습니더. 앞으로의 작품도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24
아ㅜㅠㅠ알람보고 급하게 달려왔는데 이런 특별ㄹ편을 주시다니..역시 원개님ㅠㅠ 근데 밍구는 여전히 귀엽네요ㅠㅠㅜ 마지막에 나야강동원이야 물어보는거 진짜 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
ㅠㅠㅠㅠㅠ 담에 더 라스트 끝나면 이런 달달물로 한번 장편해주시길ㄹ 소취..!!
8년 전
독자26
아낌잼 입니다!!!!!!! 아니 이럴수가!!!!! 예쁜 컾흘이 또다시 등장했군여!!!! 왜 휴직해쓰까여!!!! 혹시 애기!!!?!?!?! 암튼 특별편 넘나 감사합니다ㅠㅠ 사랑하고 또 살앙해여 ㅎㅎ
8년 전
독자27
당연히 너지ㅠㅠㅠㅠ 민규야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
선댓 암호닉 잔별
8년 전
독자32
민규야ㅠㅠㅠㅠㅠㅠㅠ 선택의 여지도 없이 너야 ㅠㅠㅠㅠㅠ 너라구 ㅠㅠㅠㅠㅠ 원개님 새해 복 다 받으세요... 이런 글 써주셔서 매우 감사합니다.. 복 다 받으세여... (쥬금)
8년 전
독자29
으어어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ㅠ밍쌤ㅠㅠㅠㅠ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
하아ㅠㅠㅠㅠㅠ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강동원이야 나야 ㅠㅠㅠㅠㅠㅠ 당연히 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
아니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 결혼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 강동원보다 김민규ㅠㅠㅠㅠㅠㅠ 귀여버라 진짜ㅠㅠㅠㅠ 다들 다른 곳으로 흩어져서 아쉽네여... ㅠㅠㅠㅠ 셋은 왜 여행은 간 거져????? 보고 싶었는데... 권쌤은 제 거 할게여 ㅎㅎㅎㅎ 루팡 작가님도 루팡 새해부터 이런 결혼 글을 주시면 정말 크나큰 오예입니다ㅎㅎㅎㅎㅎ 작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여!!!!!
8년 전
독자33
하ㅠㅠㅠㅠㅠ다시 정주행해야겠어요ㅠㅜㅠㅠㅠㅠ넘나 달달한것....허ㅠㅠㅠㅠㅠㅠ작가님 감사해요ㅠㅠㅠㅠ악 대리설렘느끼고가요....흡
8년 전
독자34
순제로예요! 와지짜ㅠㅠㅜㅠㅠㅠㅠㅠ체육쌤민규 교내연애썰 진짜 오랜만에 보는것 같아요ㅜㅠㅠㅜ특별편이지만 넘나 좋습니다ㅠㅜㅠㅜ주ㅜㅠ
8년 전
독자35
오으으어ㅓㅓ 안녕하세요 ㅠㅠㅠ오랜만이예요!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밍구 너무귀야운거 아니예요?ㅠㅠㅠㅠㅠㅠ아이고 ㅠㅠㅠㅠㅠ가출이라뇨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6
국어쌤체육쌤 오랜만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민규완전 세젤귀잖아!! 너야 너!! 강동원이냐고 너냐고?? 나는 무조건 너야!!ㅠ
8년 전
독자37
헐!!!! 연재종료라 되게 아쉬워했었는데... 특별편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제일 좋아하는게 체육쌤밍구린데 오랜만에 반가웠어요ㅠㅠㅠㅠㅠ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작가님!!
8년 전
독자38
갓민규ㅠㅠㅠㅠㅠㅜㅠㅠ으어ㅓ퓨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다시보게될줄은 꿈에도 몰랐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규 너무 귀여운것ㅠㅠㅠㅠㅠㅠ 저나이먹고 저렇게 귀여울사람 있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강동원보다 김민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우 안좋아합니다요ㅠㅠㅠㅠㅠㅠㅠㅠ민규야 니가 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특별편 너무 감사해요ㅠㅜㅜ!!!! 갓원개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만수무강하세요♡♡
8년 전
독자39
헐 체육쌤....대박....작까님 근데 브금정보돔알려주세요ㅠㅠㅠ
8년 전
독자40
원개의개에여 아니 솔직히 원개님 이렇게ㅜ놀래키며뉴안되져 저 어떻게 살라고 아니 민규야 사랑해.. 안걍 맨날 쓰고ㅠ다녀죠... 민규야.. 원개님... 제 절을 받으세요 (넙죽)
8년 전
독자41
봄나무 입니다! 새해 첫 날부터 체육쌤 밍구를 다시 보게 될 줄은 상상도 못 했는데ㅠㅠ 체육쌤 밍구를 그리워하는 독자들 마음은 어떻게 아시구 이리 귀여운 체육쌤 밍구글을 쪄오셨어요ㅠㅠㅠㅠ 원개님은 사랑입니다♡ 새해에는 댓글로 작가님한테 더 많은 기쁨 가져다 드릴게요~ 사랑해요♡♡♡♡
8년 전
독자42
헐 작ㄱㅏ님....체육쌤대박오랜만ㄴ......민규왜이렇게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새해복많이받으세여!!!!!!
8년 전
독자43
너 이자식아ㅠ 프링프링이에요ㅠㅜ 왜케 오랜만이야 김민규 이렇게라도 만나게해주셔서 감사해요 작가님 특별퍈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4
최허그입니다. 너너너너너너너너너너민규야너ㅠㅠㅠㅠㅠ 제가 원개님 작품중에서 제일 많이 아끼고 아끼고 사랑했던 체육쌤민규ㅠㅠ 둘이 이렇게 티격태격 반말도 쓰고 존댓말도 쓰며 결혼한 모습보니까ㅠㅠㅠ 체육쌤 민규 또 보고싶네요ㅠㅠ 세봉고가 너무 오랜만이라서 행복해요ㅠㅠㅠ 원개님도 새해복많이받으시고 행복하세요♡ 사랑해오!♡
8년 전
독자45
흐어어어엉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쪽지보자마자 놀라서 눈썹 휘날리면서 달려왔어요 이렇게 감동시키기 있긔없긔ㅠㅠㅠㅠㅠ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6
갓민규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ㅠㅠㅠㅠㅠㅠ 정말 저랑 결혼하실래요??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취저♡♡ 잘 읽고가요!!
8년 전
독자47
나야 강동원이야라니...너지...민규야 너라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녕하세요 원개님?!?!?!더이상 운영자님의 허락 후에야 댓글이 공개되지 않는..! 다이렉트로 빠밧 올릴 수 있는 딸기시럽이에요~~넘나 행복한것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제가 수능 보고 댓글도 못 달던 중 연재 종료되어버린 밍구리쌤이야기에 하염없이 눈물만 흘렀는데....이런 선물같은 글이라니 정말 새해선물 제대로네여 엉엉엉 역시 원개님 너무 좋아해요 내가 많이 좋아한다구여!!!!!빼애애애앵애액!!!!!!!내가 맨날맨날 산책시켜 드릴게요!!!!!수능끝나고 11키로 뺐어요 지금까지!!!!와하하하ㅏㅎ!!!같이 운동하자구여!!!ㅠㅠㅜㅠㅜㅜ암튼 정말 귀여운 밍구썰이였네요 이렇게 마무리되어 정말정말 행복해요...!그럼 새해 복도 많이 받으시고 제 팬아트도 곧 받으시고ㅠㅠㅠ힘내세요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48
으아 작가님ㅜㅜㅜ국어쌤 너무 오랜만이에요ㅜㅜ마지막 보고 녹아버렸어요ㅜㅜㅜ작가님 글 넘나 재밌는 것ㅜㅜㅜ 잘 읽고 갑니다ㅎㅎ
8년 전
비회원13.28
응 민규야 미안한데 그래도 강동원니...ㅁ......
8년 전
독자50
ㅋㅋㅋㅋㅋㅋㅋ귀엽네 민규 강동원이 잘생기긴했지만 여주마음속에는 너가 1순위
8년 전
독자5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혼썰로 다시와주시면안되는거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그립워요 ㅠㅠ 올ㄴ만에보니까 너무재밌는데 퓨ㅠㅠㅠ새해복많이받으세요♥
8년 전
독자52
밍구야 밍구! 강동원이나 밍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그래도 챙겨주는거는 밍구가 갑이자나ㅠㅠㅠㅠㅠㅜ 아가야ㅜㅜㅜㅜㅜ 귀여워라 아주 그냥 !!
8년 전
독자53
특별편 넘나 좋앙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ㅜㅜㅜㅜㅜㅠㅜㅠㅠ카와이한 밍구라니ㅜㅜㅜㅜㅠㅠㅠㅠ오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4
작가님ㅠㅠㅠㅠ 민규쌤 진짜 보고싶었어요ㅠㅠㅠ 특별편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결혼하고 잘사는 민규쌤이랑 여주ㅠㅠㅠ 내년에 30이라는 남자가 가출을 그렇게 귀엽게해요?ㅠㅠㅠ 진짜 올려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
8년 전
독자55
작가님 엉엉.. 이밤중에 진짜 너무 설레요ㅠㅠ 읽으면서 입꼬리가 내려가질않아요ㅠㅜㅜㅜㅜㅜ 다같이 세봉고로 갈수있담 얼마나 좋을까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56
으아아아아 작가니뮤ㅠㅠㅠ 밍구리 그리워한 저를 어떻게 아시고!!!!!!ㅜㅠㅠ결혼했어도 귀여운 밍구리ㅠㅠㅠㅠㅠㅠ 달달함도 여전해서 더더 그리운거같아요ㅠㅠㅜㅠㅠㅠ 이렇게 특별편 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작가님!!!ㅠㅠㅠㅠㅠㅜㅠ보고싶었다 민규야!!!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7
작가님 닭키우는순영이에요 완전 오랜만이죠!!!!!저 호ㅣ원됐어요 며칠전에ㅠㅠㅠㅠㅠㅠ회원되고나서는 처음 댓글다는것같아요 원개님글에! 저 이제 신알신도하고 내댓글 언제올라가나 원개님이 답글 달아주셨을까 고민안해도돼요 엉엉엉엉 결혼이라니ㅠㅠㅠㅠㅠㅠ꼭 세봉고가 아니더라도 화목한 그들....원개님 사랑해오...새해복 많이받으세요!!!
8년 전
독자58
작가님 보고 싶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규는 여전히 귀엽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혼이라닛 너무 달달한거 아닙니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특별편 너무 감사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 만나여!!!!!! '^' 너무 보고 싶습니다!!!!!
8년 전
독자59
너야 너 ㅠㅠㅠㅠ ㅠ너라고 민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0
허ㅠㅠㅠㅜㅜㅠㅠ 민규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제 맘 이렇게 때리기 있기?ㅠㅠㅠㅜ
8년 전
독자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꿀벌이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너야 민규야 !!
8년 전
독자62
난너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규 애기미낭낭하네용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3
헐...작가님!!ㅠㅠㅠㅠㅠ결혼이라녀ㅜㅠ넘나 설레잖아여....사랑합니다..이렇게 좋은글 써주셔서ㅠㅠ새해 끝나기전에 일케 설레게 해주시다니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64
난 강동원이야 (단호) 민규야 내가 너룰 ㅁㅏㄴㅎㅇㅣ 좋아하지만 강동원은 강동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눈엔 그래도 ㅁㅣㄴㄱㅠㄷ잘생김 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5
밍구리 넘나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6
핫초코입니다 민규너무귀여워요 납치할거야ㅠㅜㅜㅜㅠ 제일구ㅣ여운건 민규는 하지않ㅇ는다 예요ㅠㅠㅜㅠ
8년 전
독자67
귀여워ㅠㅠㅠㅠㅠ 허ㅓ엏엏ㅇ 가출치고너무귀여운거아니야ㅠㅠㅠ진짜사랑스럽다..김민규♥♥
8년 전
독자68
너야 너!!!!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9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봤어요ㅠㅠㅠㅠ민규야!!!!너!!!!니가세젤잘이야!!!!! 특별편감사해요ㅠㅠㅠㅠㅠ잘봐썽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70
헐ㅠㅠ 독방에서 보고 왔는데 진짜 달달하네요ㅜㅜ
저는 왜 이제야 안거죠ㅠ
진짜 잘 읽었어요!!ㅎㅎ

8년 전
독자71
김민규죠... 당연히 김민규지 ㅠㅠㅠ 아 계속 연재를 하셨으면 좋겠지만 참을게요 ㅠㅜㅠ 이걸로 아쉬움을 달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해요 작가님!
8년 전
원우의개
흠 그럴까요 (미소)
8년 전
독자72
... 헐 작가님 그러시면 진짜 제가 ㅠㅜㅠㅠㅠ 허윽 ㅠㅜㅠㅠㅠㅠ 맨날 1 등으로 들어와서 댓글을 달 자신이 있슴니다 ㅠㅠ
8년 전
독자73
아 귀여워 밍구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4
강동ㅇ...아니 김민규여.....
ㅋㅋㅋㅋ봄봄이에여! 갸....진짜 마지막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이거 보니까 더 아쉽자냐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75
아아아 대박 진짜 특별편이라뇨 감사합니다ㅠㅠㅠㅠ 진짜 이건 언제봐도 너무 좋은썰입니다ㅠㅠ 특별편 너무 감사해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6
아 오랜만인 밍구 ㅠㅠㅠㅠㅠㅠ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규야 나한텐 강동원님보다 너야...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7
헐 ㅠㅠㅠㅠㅠ이쁘다 증말
8년 전
독자78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죽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걸로삐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당연히 너...너지..? 민규야 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9
순뿌잊니다ㅜㅠㅠㅠㅠㅠㅠ 당연히 민규 너지 망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우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0
이거 제 최애글인데 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저울어오ㅠㅠㅠㅠㅠ민규넘나설레는것....사랑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연재종료여서너무슬펐는데 .. 8ㅅ8 !!! 잘살아라 체육쌤밍구야.......
8년 전
독자81
마ㅠㅠㅠㅠㅠㅠ지ㅠㅠㅠㅠㅠㅠㅠ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2
헐 대박 미친 ㅠㅠㅠㅠㅜㅜㅜㅜㅜ 이거 보고 설렜던게ㅠㅠㅠㅠ 언제 같은디 ㅠㅠㅠㅠㅜㅜㅜ 김민규 뭔데 설레고 귀엽고 다해먹나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저도 저렁 남편 만나고 싶어요ㅠㅠㅠㅜㅜㅜ
8년 전
독자83
와 현실부부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야 민규야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4
헐ㅠㅠㅠㅜㅠㅜㅜ끝이라니ㅜㅜㅜㅠㅠ
오빠요 오빠ㅠㅠㅠㅜㅠㅠㅜ사랑해요ㅠㅠㅜ

8년 전
독자85
흐어유ㅠㅠㅠㅠㅠㅠ민규 가출한거부터 왜이렇게 다 귀엽죠ㅠㅠㅠㅠㅜ
이편은 텍스트로보기가 없네요..ㅠㅠㅠ
흐너어ㅓ어유ㅜㅠㅠㅠ민규랑 여주사이에 아기가 태어나면 민규 진짜 아기바보일거같아요ㅠㅠ♡
잘보고가요작가님ㅠㅠ♡

8년 전
독자86
너인것 같다ㅠㅠㅠㅠ그냥 언제부턴가 폴인럽이야ㅠㅠㅠ
8년 전
독자87
와ㅜㅜㅜ체육쌤 밍구리썰 오래만이네요ㅠㅠㅠㅠㅠㅜ근데 더 달달해졌어ㅠㅠ밍구리도 귀여워졌네요ㅠㅜ오구오구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퍈도 진짜 재밌았어요!!!!ㅠㅠㅠ다음퍈도 기다릴게요!!!
8년 전
독자88
너 너 너요!!!김민규 너요!!!!ㅠㅠㅠㅠㅠㅠ 돌어오시는건가했어용~~오랜만의 체육쌤 밍구리 ㅎㅎ 결혼하더니 더 귀여워진거같아욬ㅋㅋㅋㅋ
8년 전
독자89
너 김민구 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넘 좋네여 .. 왜 뭐 첫날밤 썰 같은건 .. 없나보네염..ㅎㅎ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0
민규너무귀여운데 서른이라누ㅠㅜㅜㅜㅠ 저도저런남편주세요ㅜㅠㅜㅜㅜ
8년 전
독자92
당연히 김민규지ㅠㅠㅠㅠㅠ 서른이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건가요?ㅠㅠ 아가야 아가ㅜㅜㅠㅜㅜ
8년 전
독자93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당연히 우리 밍구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오랜만에 보는 체육쌤밍구 넘나 재밌는것... 선생님들 다 찢어졌다니 맴찢... 음국즈는 같이있길 바랬지만ㅜㅜ 결혼하더니 귀여움이 이백배는 늘은 것 같네요 글 잘봐써요^ㅅ^♡♡
8년 전
독자94
ㅠㅠㅠㅠ 으아 이 편 넘나 좋은것...ㅠㅠㅠ 이 소재 사랑해여
8년 전
독자95
오랜만이에요 작가님ㅜㅜㅜㅜ 이미 연재종료하고 글을 읽어서 아쉬웠는데 특별편이라니ㅠㅠㅠㅠ
세봉고에서 선생님들끼리 북적북적 하던 모습이 되게 좋았는데 흩어지고도 계속 만나는게 보기좋은거같아요

8년 전
독자96
아진짜ㅠㅠㅠㅠ체육쌤 밍구리의 결혼썰이라니ㅠㅠㅠㅠ 연재 종료되서 넘나 아쉬웠는데ㅠㅠㅠ이렇게 12월 32일 기념으로 저희에게 선물을 주시다니ㅠㅠㅠㅠ 역시 밍구리와 여주는...♥♥♥ 사랑입니닼ㅋㅋㅋ 그나저나 김민규는 여전희 빙구밐ㅋㅋㅋㅋㅋㅋㅋ 김민규가 이제 미자가 아니라니ㅠㅠㅠㅠ 엉엉 ㅠㅠㅠ 미자민규를 돌려주세요...
8년 전
독자97
아 엄마미소지으면서 내리고있었는데 마지막에 민규때문에 잼이되어버렸어요.....아그냥 강민규해 밍구야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8
하ㅠㅠㅠㅠㅠ어제 너무 일찍 자버렸어ㅠㅠㅠㅠㅠ왜 이제서야ㅠㅠㅠ작가님 진짜 기다렸는데ㅠㅠ한 편이라도 올라오겠지 하고 기다렸는데 맨날 신알신떠서 들어가보면 마술사 원우만......ㅠㅜ근데 오늘 뙇!!!ㅠㅠㅠ진짜진짜 감사합니다♡♡♡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8년 전
독자99
너요너ㅠㅠㅠ당연히 너ㅠㅠㅠㅠㅠ자까님 비타민입니다..... 이글에 암호닉 신청을 하진 않았지만 작가님이 저 누군지 기억하실꺼라믿고..ㅎ 전 원개님의 비타민 이니까요!!!!!!ㅋㅋㄱㅋㅋ 정주행을 끝냈습니다.... 자까님 분위기 있는 글만 잘 쓰시는 줄 알았더니 이런 상큼발랄한 글도...역시 믿고 보는 원개님♥ 너무 잘읽었습니다ㅠㅠ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00
민규쌤ㅠㅠㅠㅠㅠㅠㅠ여주랑 잘 살아요.....
8년 전
독자101
늦어서 죄송해요 새콤달콤이예요!!하...우리 밍구리...넘나 귀여운것ㅠㅠ저런 남편이라면ㅠㅠ내가 사랑하는 참치느님이라도 널 택할거야 민규야ㅠㅠ체육쌤 민규 연재 종료는 너무 아쉽지만...이런 특별편이라니ㅠㅠ사랑해요 작가님...♡
8년 전
독자102
끄아아ㅏ아아ㅏㅇ 특별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헝 결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끄엉 엉하ㅣㄴ어ㅣㅏㅓ히만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야 민규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참치오빠도 멋있지만 밍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3
저런 남편 주세요ㅠㅠㅠㅠㅠ구다사이ㅠㅠㅠㅠㅠㅠ 저런 귀여운 남편이면 요리 못해도 괜찮습니다 제가 요리학원 다닐께요! 작가님 잘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104
지유에요!! 아 진짜 김밍구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마지막까지 귀여운거봐ㅠㅠㅠㅠㅠㅠㅠ당연히 강ㄷ...김민규지!!! 우리 민규가 얼마나 잘 생겼는데!!!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5
아ㅠㅠㅠㅠ기여워ㅠㅠㅠㅠ진짜 하는행동 왤케 기여워ㅠㅠㅠㅠㅠㅠ넘나 카와이한것ㅠㅠ질투하는것도 기엽고ㅠㅠ오랜만에 체육쌤 밍구봐서 좋아요ㅠㅠ
8년 전
독자106
아 저 움짤에 저 대사면 당연히 김민규 아니겠습니까??!!!!♡김민규 사랑해!!!!
8년 전
독자107
당연히 김밍구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밍구 왜 이렇게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9
느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서 제일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응으어어어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0
김민규 어떡하죠ㅠㅠㅠ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 성인남자가 저렇게 귀여워도 되는건가요
8년 전
독자111
으ㅏ아ㅏㅏ! 자까님! 제가 드디어 회원이 되었답니다! 그래서 이거 포인트 지불하고 읽었습니다! 하하! 근데 김민규 너무 귀여워요...흐허 나 중에 저런 남편 만나면 얼마나 기분이 좋을까여.. 오랜만에 체육쌤 밍구보니까 기분이 좋네요!
8년 전
독자112
밍구 너야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113
규ㅣ엽다 밈규야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14
너야ㅠㅠ밍구리ㅠㅠㅠㅠ 가출이 이렇게 귀여워도되는것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넘나 사랑스러운 것..오늘도 잘 읽고 가요~♡
8년 전
비회원100.206
미안해강동원이야..어쩔수업어 그런표정짓지마..미안..동원느님이라......ㄴ
8년 전
독자115
홉푸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ㅋㅋㅋㅋㅋㅋ뒤끝있는 밍구네요ㅋㅋㅋㅋㅋㅋ가출한다고 말하고나가고ㅋㅋㅋㅋㅋㅋ게다가 두번씩이나ㅋㅋㅋㅋㅋ너무 귀엽습니다ㅠㅠㅠㅠㅠㅠ철벽김밍구도ㅠㅠㅠㅠ넘나 설레네요...><
8년 전
독자116
헐 작가님 밍구리 오랜만 엉엉 체육쌔 제가 얼마나 많이 기다렀는데요 아 진짜 체육 밍구 넘 좋라료 아 작가님 서렁합니다 ♡♡ 사랑해요 진짜 새해 보규많이 받으시고 하트합니다~~##♡
8년 전
독자117
당연너지민규야ㅠㅠㅠㅠ진짜ㅠㅜㅠㅠ다큰애가 귀여워도 되는건가요ㅠㅜㅠㅠ가출 자체도 너무 귀여워가지고ㅠㅠㅠㅜㅠ아 김민규 진짜ㅠㅜㅠㅠㅠ
8년 전
독자118
아ㅠㅠㅠㅠㅠ밍구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이에여 작가님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9
당연히 김민규!!!!!!!!!!!!!!!!!!!!!!!!!!!!!!!!!!!!!!!!!!!!!!!!!!!!!!!!! 김민규 사랑해!!!!!!!!!!!!!!!!!!!!
8년 전
독자120
후니에요!!!!
으앙ㅠㅠㅠ제가 뭔가를 잘못눌러서 신알신이 취소됐었는지 알람이 안왔었네요ㅠㅠㅠㅠㅠ
아무튼 둘이 결혼한것도 너무 좋네요ㅠㅠ
티격태격한데 알콩달콩해서 보기좋아요
민규는 왜그렇게 귀여워요ㅋㅋㅋㅋㅋ잘읽었습니다~!!
늦졌지만 새해복많이~받으세요!

8년 전
독자121
김민규 너야ㅜㅜㅜㅜㅜ 체육쌤 밍구리 연재종료 너무나 안타까웃것.. 진짜 좋아했는데느ㅡ누ㅜㅜㅜㅡ
8년 전
독자122
강동원이라고 하면 김민규는 또다시 가출을 할테지ㅋㅋㅋㅋㅋ 김민규 너무 귀여워요ㅠㅠ 사진이랑 너무 딱딱 매치돼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3
아 심장주의 해주셧어야죠 ㅠㅠㅠㅠㅜ나의쿠크 벌떡벌떡잼
8년 전
독자124
당연히 너지....규ㅣ여워ㅠㅠㅠ
8년 전
독자125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막줄 왜이렇게 귀엽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밍구리ㅜㅠㅠㅠㅠㅠ너무귀요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6
진짜 너무 달달해서 녹아버리겠네요 ㅠㅠ 민규는 왜 귀엽고 잘생기고 귀엽고 귀여운것인가 의문입니다..
8년 전
독자127
민규야ㅑㅜㅜㅜㅜㅜㅜ 진짜 넘나 귀여운것퓨ㅠㅠㅠㅠㅠ 작가님 수고많으셨어요ㅠㅠㅠㅠ 좋은글 너무 감사드립니다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28
민규세젤귀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서 막 심장 근질근질해요ㅠㅠㅠㅠ귀여워죽겄어 밍구리ㅠㅠ
8년 전
독자129
당연히 김민규지!!!!!!!!
8년 전
독자130
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귀엽다ㅠㅜㅜㅜㅜ민규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여????? 왜 지금 봤지ㅠㅠㅠㅠ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ㅇㅛ♡
8년 전
독자131
당연히 김민규지!!!!!!!!!!!!!!!민규야 따숩게 입고다녀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2
아진짜귀여웧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33
너 너 너 너 넌 ㅓㄴ 너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ㅜㅜㅠ
8년 전
독자134
이렇게 끝인가요ㅠㅠㅜㅜㅜ하ㅜㅠㅠㅠ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이 글 보고 밍구님 입덕.....해도될까요.......ㅠㅠㅠㅜㅠㅠ 너무 멋있게 다들 예쁘게 나와서 정말 새벽 6시 넘어서 까지 보명서 혼자 실실 쪼갠 글...!! 기억 속에 오래오래 남을 거에요ㅠㅜㅜㅜㅜ 가능하시다면 메일링... 아닙니다 진짜 읽으면서 뭔가 힐링 되고 되게 좋았어요!!!! 신알신 하고 작가님 글 항상 챙겨볼게요!!!!!♥♥♥♥♥♥
8년 전
독자1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야 강동원이야 는 죽을 때까지 안 끝날 것 같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밍구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6
역시 밍구리 세봉고 부부즈 넘나 귀엽고만요♥
8년 전
독자137
으어 작가님! 오랜만에 또 읽었는데 역시나 여전히 설레는군요ㅠㅠㅠㅠㅠ멋진 밍구...ㅠㅠㅠ
전에 이거 읽었을 때부터 여쭤보고 싶은게 있었는데 혹시 배경음악 뭔지 알려줄 수 있으신가요?...!

8년 전
독자138
넘 설레버리네여 여기에 자리깔고 누워도 되는 부분이져/ㅠ,ㅠ
8년 전
독자139
혹시 김밍구 애깅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치느님보다 자기가 더 낫다는 소리가 그렇게 듣고 싶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쌤들이 다 흩어지게 됐다는 거 왠지 모르게 좀 슬프네요 ㅠㅠ 2학년부에 3학년부 두명 조합이 진짜 짱이었는데 아쉽네요 ㅠㅠ 여튼 체육쌤민규는 정주행 끝냈습니다 !! 조만간 작가님 다른 작품들도 보려구용 ㅎㅎㅎㅎ 재밌게 잘 보다갑니다 !!
8년 전
독자140
하 정주행ㅎㅏ는데 넘 아쉬워요ㅠㅜㅜㅜㅠㅠ복직해서 시즌투도 나왓으면....☆
8년 전
원우의개
시즌투....(원개노트에받아적는다)
8년 전
독자141
?!!?!?!?자...자까님 답댓이라니......ㄷㄷ....ㄷㄷㄷㄷㄷ사랑해요!!!(뜬금)
8년 전
원우의개
하하 사실 덕자님 정주행하는거 실시간으로 구경중이었어오
8년 전
독자142
?@?@@?@?@??@!?!?!?!네?!?!?@?헣!?!?@?@?@나니?!?!?!?!!??!!?!?!?!?!??!?@!!?!?헉....민망하군녀........허허.......
8년 전
원우의개
142에게
ㅋㅋㅋㅋ어쩌다보니 접속중이라 알림이 떠서 ㅎㅎ 늦었어오 얼른 주무세오 정주행도 고맙습니다 -ㅅ-♡♡♡

8년 전
독자143
원우의개에게
허억.....그렇군뇨...!작가님도 어여 주무세여!저두 좋은글 읽을수 있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ㅅ^♡♡♡

8년 전
독자144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5
결혼을 하다닛ㅠㅜㅜㅠㅠㅜ 민규 가출한거 짱귀예여ㅠㅠㅡ
8년 전
독자146
ㅠㅠㅠ체육쌤 연재종료가 참 아쉽지만ㅠㅠㅠㅠ특별편에서도 이렇게 달달하기 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밍구ㅠㅠㅠㅠ귀여워서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7
아ㅏ어떡해 넘 귀여워ㅠㅠㅠㅠㅠ가출ㄹ했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카ㅏ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8
앜ㅋㅋㅋㅋㅋㅋㅋ 민규 가출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집 밖에서 추운데 벤치에서 앉아있었다니 ㅠㅠㅠㅠㅠㅠ 감사해요 너무 재밌게 읽었어요 이렇게 대박인 작품을 왜 이제야 읽었는지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8년 전
원우의개
저도 감사해영 >_<
8년 전
독자149
헐 답글 달아주시다니!!!! 감사해요 글 너무 잘 쓰시는 것 같아요 원개 님 짱짱!!!! ❤❤❤❤
8년 전
원우의개
히히 정주행 하시는거 실시간으로 어쩌다보니 지켜본....ㅎㅎ 독자님도 짱짱! 고마워욤♥
8년 전
독자151
강동원 민규야. 미안해.
8년 전
독자152
민규ㅋㅋㅋㄱㅋㄱ 가출했는데도 귀엽냐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3
너야!!!!! 너!!!!!!!!!!!!!!!!!!!!!!!!1 너 밖에 없어!!!!!!!!!!!!!!!!111
8년 전
독자154
너야 인마 ^^ 너라고 김ㅁㅁㄴ니규 자식아... 후ㅡ윽ㄱ,...
8년 전
독자155
밍규야 나는 강동원느님두고 널 선택해줄수잇어ㅠㅠㅠㅠㅠㅠ 글이지만 한고등학교에서 지내다가 다들 떠낫다고생각하니 슬퍼요ㅠㅠㅠㅠㅠ 행복해ㅠㅠㅠ
8년 전
독자156
진짜 김밍구 세젤귀.. 민규는 나이를 먹어도 저 모태 귀요미는 사라지지 않을 듯 쉽네요ㅠㅠㅠㅠㅠㅠ 집에 다시 들아왔다가 선생님들 보고 다시 나가는 장면이 머리 속에 그려져서 육성으로 터질 뻔 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57
아...민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리 귀엽죠??
저도 저런 남편없나요??
그리고 민규야 강동원은..ㅎㅎ
하지만 나는 너야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8
어후 당연히 너지 밍굴아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멍뭉아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9
한결같이 귀여운 울 밍구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60
둘다 휴직하면 돈은 누가버나....?김민규 가출너무 귀엽다 나도 저런결혼생활이 꿈인데ㅠㅠㅠ
7년 전
독자161
아 김민규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미안해 민규야 강동원은...
7년 전
독자162
하...저절로 미소가 나네요ㅠㅠㅠ넘나 귀여운것ㅠㅠ
7년 전
독자163
하...저절로 미소가 나네요ㅠㅠㅠ넘나 귀여운것ㅠㅠ
7년 전
독자164
저는 민규로 하겠씁니다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세븐틴 [세븐틴/조직물] THE LAST : R93 원우의개 04.16 23:02
세븐틴 [세븐틴] PRODUCE 17 : 당신의 소년에게 투표하라!81 원우의개 04.09 21:43
세븐틴 [세븐틴/조직물] THE LAST : Q79 원우의개 04.09 20:08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게임하다 시비붙어서 현피뜨러왔는데 웬 잘생긴 훈남이;;;;;; 4편73 원우의개 04.03 21:15
세븐틴 [세븐틴/조직물] THE LAST : P93 원우의개 04.02 16:13
세븐틴 [세븐틴/조직물] THE LAST : O71 원우의개 03.20 01:29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반인반룡 김민규와 쓰는 동거일기82 원우의개 03.13 23:31
세븐틴 [세븐틴/조직물] THE LAST : N87 원우의개 03.13 22:02
세븐틴 [세븐틴/조직물] THE LAST : M117 원우의개 02.27 16:40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THE LAST : L128 원우의개 02.21 21:36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THE LAST : K95 원우의개 02.20 00:03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루프리텔캄 (Roopretelcham) C83 원우의개 02.10 00:00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THE LAST : J (結者解之)108 원우의개 01.31 16:16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게임하다 시비붙어서 현피뜨러왔는데 웬 잘생긴 훈남이;;;;;; 3편127 원우의개 01.27 00:12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THE LAST : I131 원우의개 01.24 15:16
세븐틴 [세븐틴/조직물] THE LAST : H158 원우의개 01.22 22:52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루프리텔캄 (Roopretelcham) A195 원우의개 01.17 00:00
세븐틴 [세븐틴/조직물] THE LAST : G120 원우의개 01.16 16:18
세븐틴 [세븐틴/조직물] THE LAST : F92 원우의개 01.10 14:29
세븐틴 [세븐틴/조직물] < THE LAST 세계관 정리편 >134 원우의개 01.08 14:44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THE LAST : E124 원우의개 01.06 14:25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특별편 국어쌤 너봉 X 체육쌤민규 교내연애...말고 결혼썰167 원우의개 01.03 12:27
세븐틴 [세븐틴/조직물] THE LAST : D170 원우의개 01.02 00:00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THE LAST : C159 원우의개 12.30 22:26
세븐틴 [세븐틴/조직물] THE LAST : B155 원우의개 12.28 22:39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마지막 감자59 원우의개 12.20 23:32
세븐틴 [세븐틴/조직물] THE LAST : A239 원우의개 12.19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