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원우의개 전체글ll조회 1875l 1
시기가 시기인지라 긴 말을 하지는 못하지만, 2015년 8월 12일 〈마술사 전원우 X 불면증환자 너봉> 으로 처음 여러분들의 앞에 섰습니다. 

 

뜻깊은 1주년 밝은 모습으로 함께 하지 못해 아쉽고 또 아쉬운 마음입니다. 1주년이 되기 며칠 전 신알신이 1000명이 넘어갔고, 현재 1100명정도가 계시기에 1주년으로 이벤트를 할까 생각했습니다. 

 

여러분들께 편지도 적어놓았지만 나중에 시간이 흐르고 좋은 분위기가 되면 그 때 만나기로 해요. 요즘 글잡담에 큰 파동들이 많이 생긴 것 같아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너무 아쉬워요, 제 나름대로의 깨발랄한 모습으로 여러분과 함께 하지 못해서. 

 

하지만 차분한 모습으로 1주년을 기념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겠지요. 1년을 함께 달려와주신 개껌들 너무 감사합니다. 또 고맙습니다. 

 

1주년 이벤트로 여러분들께 많은 선물을 드리고 싶었어요. 그 중에는 제본도 있었고 시원한 아이스크림, 원하는대로의 결말 작성찬스 등 여러분들께서 정말 좋아하실 것들로만 준비를 했었는데 너무너무 아쉽습니다. 

 

제가 2주년이 될 때 까지 이 곳에 남아있었으면 하네요. 그러면 그 때는 제 글도 더 많아졌을테고, 여러분께 드릴 것들도 많아지고 더 많은 분들과 함께하고 있겠지요. 

 

2주년이 되어 지금 1주년의 여러분들과 저를 기억하고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하는 제 여러분들과 또 한번 사계절을 맞길 바라요. 

 

우리가 처음 만난 시간의 여름이 어느새 한 바퀴를 돌아왔습니다. 여러분의 여름밤, 눈물 가득한 추억이 되어버린 마술사 전원우도 한 바퀴를 지나왔네요. 간간히 언급해주시는 제 글을 보며 많은 생각이 듭니다. 좋아해주셔서 항상 감사드릴뿐입니다. :) 

 

요즘 여름은 많이 덥지요, 제가 마술사 전원우를 그려나가던 여름은 이렇게 덥지 않았는데 정말 지구가 아프긴 한가봅니다. 

 

개껌들은 아프지마세요! 언제나 건강한 모습으로 제 집 문을 두드리기로 약속합시다. 잠시 문을 닫아놓았지만, 원개네 집에 들려주는 여러분들은 언제나 기억하고 담아두고 있어요. 한 분 한 분 다 기억하지 못하는 저를 용서해주세요. ㅠ_ㅠ 1초도 빠짐없이 기억하고 싶은 여러분들, 1초도 빠짐없이 감사합니다. 

 

1년동안 저와 함께한 마술사 전원우, 체육쌤, 더라스트, 단편집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의 글들도 지금처럼만 사랑해주신다면 여한이 없겠지요. 개껌들의 사랑은 아파트도 부십니다.  

 

저는 여름이 지나서 돌아올게요. 여러분들의 곁에 있는 바람이 조금 선선해지면 그 때 문을 열 예정이에요. 새로운 마음으로 차근차근 준비해서, 우리 개껌들 실망시키지 않게 해야죠. 

 

1주년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계절을 무탈하게 지내올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천 여명의 개껌들 덕분이지요. 그리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절 응원해주시는 비회원 개껌분들도 함께요.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하다는 말로밖에 표현할 수 없음이 아쉬워지네요. 항상 감사한 여러분들을 위해 열심히 준비해서 다시한번 활짝, 문을 열어둘게요. 

 

지금의 여러분들을 기억하고, 다시 문을 열 그날의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1주년을 함께한 세븐틴, 저를 사랑해주시는 개껌 너무 감사합니다. 

 

고마워요. 

 

♡ 

 

 

 

- 마술사 전원우와 함께한 처음의 여름밤을 잊지 못하는 원우의개 드림. ♡ 

 

 

 

 

 

 

 

 

p.s / 제 편지의 답장을 써주신다면 좋은 일이 일어날지도 모르지요. 오늘만큼은 열대야의 산타가 되어보겠습니다 +_+. ♡ 산타는 감동을 좋아해요. (뻔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세상에 닭키우는순영인데여 지금만큼은 인티하고있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얼마만에 첫댓인지ㅠㅠㅠㅠㅠ비회원이였을때부터 원개님 글을 읽었는데 벌써 회원도 되었고 원개님이 글쓴지 일년...ㅠㅠㅠㅠㅠㅠㅠ엉어ㅇ어ㅓㅇ제가 글을 잘 못써서 항상 모든 댓글들에 마음이 잘 안담기더라구요 그래서 맨날 ㅠㅠㅠ하고 울기나하고ㅋㅋㅋㅋㅋ시간이 너무빨라요정말.....때가 때인만큼 저도 제할일을 잘 해야하고 그럴텐데ㅠㅠㅠ원개님이 잠시 문을 닫아두시더라도 저 짬내서 계속 글 읽고 정주행하는거 아시나요...?알아주세여ㅠㅠㅠㅠ원개님 글 짱잘쓰거든요 원개님만의 표현력이 크으...문체가 크으으 ㅇ아ㅏ아 나는 왜이렇게 말을 못하지ㅠㅠㅠㅠ감정표현 못하는거 여기서 티내네요ㅠㅠㅠ저 알파고라고 감정이 없다고 무뚝뚝하다고 유명했는데 글읽으면서 설렌다는게 뭔지 사랑받는다는게 뭔지 알것같았어요ㅠㅠㅠㅠ최애글잡작가님라인.....원개님.....글잡계를 뒤집어 놓으셨다ㅠㅠㅠㅠㅠㅠ원개님이 다시 글쓰실때 제가 매우많이 늦게오더라도 실망하지는 말아주셨으면 좋겠어요...헿 많이 놀라셨을텐데 애써 덤덤하려고, 우리 개껌들에게 힘든티를 안내려고 하시는 것 같아서 원개님 멘탈이 살짝 걱정되기도해요...(아닐시 매우매우 죄송해할게요...ㅠ) 무더운여름인데 원개님 시원한 길만 걸으세요!!! 오래오래 보아요 사랑해요♥♥♥
7년 전
독자2
눕정한
와 원개님 벌써 1주년이라니......
마술사 전원우 비회원때 보고 다니던게 얻그제같은데...ㅎㅎ
원우의개님도 아프지 마시고 힘내세요! 2주년 채웁시다!❤️

7년 전
독자3
원개님의개사료
7년 전
독자11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원개님이 돌아오셨다ㅠㅠㅠㅠㅠㅠㅠㅠ원개님 제가 원개님 얼마나 보고싶어했는지 정말....저 뿐만 아니라 다른 독자님들도 다들 원개님을 그리워하셨을 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원개님 언제 돌아오셔도 저는 상관없으니까 영원히 쭉 행복하게 지냅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
QQ
7년 전
독자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벌써 1주년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동에 겨워 웁니다 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 2년이고 3년이고 100년이고 계속 같이 지내요 우리 ... 그때까지 오래오래 살고 오래오래 글잡에 있어주세요 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 ❤️❤️❤️❤️❤️❤️❤️
7년 전
독자5
꽃내음
7년 전
독자16
마술사 전원우, 더라스트, 체육쌤, 단편집들 원개님의 작품을 보면서 울고 웃고 긴장도 하고 몰입해서 화도 내보고 처음으로 글잡에서 접했던 작품이 작가님의 작품이라 그런지 더욱 작가님의 작품에 정이가는 것 같아요. 더라스트로 작가님을 처음 뵈고 작가님께서 쓰셨던 작품들을 읽고 감동하고. 특히나 더 라스트는 작가님에게도 소중한 작품이겠지만 저에게도 너무 소중한 작품인 것 같아요ㅠㅅㅠ 조직물을 좋아하기도 했고, 여주가 등장함에도 각 주인공들의 캐릭터도 살고 내용도 살아서 모두가 주인공인 것 처럼 모두의 이야기를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마술사는 뭐 말 할 것도 없이 명작이죠ㅠㅠㅠ 체육쌤도 같이. 독방에서 글잡추천 글에서 작가님의 글이 추천되는 걸 볼 때마다 제가 괜히 뿌듯해지기도 하고, 기분도 좋아지고 막 그래요. 앞으로도 좋은 글로 작가님과 2주년 아니 170만주년까지 뵙고싶어요❤
7년 전
비회원200.55
쿱파쿱스
원개님 1주년 축하드립니다ㅠㅠㅠㅠㅠㅠㅠ 비회원이지만 너무 잘읽고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6
흰색
7년 전
독자28
원개님! 흰색이에요 ㅜㅜ 제가 원개님 글을 보기 시작한게... 체육쌤 때 쯤이였어요 ㅋㅋ 그때 막 가입해서 마술사 원우를 보게 되고... 그러면서 우리 원개님을 만나게 됐죠! 저랑 원개님이랑 보낸 시간이 사계절이 아닐지 몰라도 앞으로 몇번의 사계절을 같이 보낼 거 생각하면 넘 행복해요. ♥♥ 아직도 텍파로 받은 마술사랑 청춘비각 보면서 가끔 눈물도 흘리고... ㅜㅅㅜ 어떤 말로 표현해도 작가님에 대한 감사함과 소중함을 표현하기에는 부족하지만 힐링되요 진짜 작가님 글을 읽으면 글만으로도 이렇게 기분 좋아질 수 있구나를 느껴요 ㅜㅜ 제가 다 벅차고 제가 다 기뻐요 ^ㅁ^ 앞으로 더 소중한 시간 함께해요 ♥
7년 전
독자7
막시무스
7년 전
독자26
작가님 안녕하세요! 우선 1주년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저는 더라스트로 원개님 글을 처음 접하고 신세계(? 를 경험한 사람으로써 요즘 상황이 안타깝기만 하네요

그래도 무더운 여름이 금방 지나갈 거라고 믿고 지난 작가님 글을 정독하며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최근에 아마 구독료 갑자기 많이 들어온 날이 있었을거예요...

제가 정주행하다 거의 1천 포인트 정도를 소비하였습니다 껄껄 저는 프로소비러니까요

글을 다시 읽다보니까 의ㄹ외로 전에는 발견하지 못했던 놓쳤던 부분이 많더라구요... 그거 보는맛에 정주행 했습니다

ㅎ..... 어찌됐든 1주년 다시한번 축하드리고 2주년에 또 봬요!♥

7년 전
독자8
전 원우의개님 글본지 얼마되지않았지만 좋은글잘보고있어요+!!!!!!1주년 축하드려요 앞으로 더 오래가고 뒤에서응원할께요!!!다시한번축하드립니다♡
7년 전
독자10
꺄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 이런 편지에도 보이는 작가님의 필력에 감탄합니다 2주년 3주년까지도 전 언제나 작가님과 함께할겁니다 항상 좋은글로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요♥♥
7년 전
독자12
유블리♥
7년 전
독자22
벌써 1주년이라니요!! 너무 축하드려요 원개님♥ 그동안 좋은글 많이 올려주셔서 행복했습니다! 빨리 돌아와주세요ㅠㅠ원개님께서 글 올리셨을때부터 천천히 봐왔는데 1주년이나 되었다니까 신기해요! 짧게 느껴졌는데!! 개껌이라는 귀여운 호칭도 생기고 더라스트 제본 작업도 진행중이고 더 재미있고 좋은글들도 기대되고 원개님 덕분에 행복해요진짜ㅎㅎ 처음 인티가입하고 글잡에서 본글이 원개님 글이에요 원개님 글 읽고 울기도 하고...헿 너무 재미있어서 그랬어욬ㅋㅋㅋㅋㅋㅋ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원개님 이제 2주년 3주년 쭉쭉 함께해요!! 원개님의 개껌 유블리 계속 자리 지키고 있겠습니당♥ 사랑해염원개님♥:)
7년 전
독자13
11023이에요. 작가님 1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작가님의 처음은 함께하지 못했지만 1주년을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기뻐요! 작가님 편지 쓰시는데 편지 쓰시는 말투가 또 왜이리 좋은지 모르겠네요(코쓱) 작가님의 2주년도, 3주년도 계속 계속 함께 하고 싶을 따름이에요. 오래오래 함께 해요!
7년 전
독자14
채꾸
7년 전
독자36
원개님과 함께한지 벌써 1주년이나 되었네요!
마술사로 처음 본 순간 저희의 인연은 시작되었나봅니다.
마술사, 국어쌤, 더 라스트, 청춘비각 등등 많은 작품들이 연재되는 내내, 글 속 주인공들과 웃기도 울기도하며 1년이 지나갔네요.
한편 한편 완결이라는 끝으로 보낼때마다 아쉽고 먹먹했는데, 한 작품과 이별하면 새로운 작품과 만나고 작가님을 만나니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2주년때엔 제가 수능을 100일도 남지않은 날이 되겠네요. 아마, 2주년은 함께 보내지못할것같아요 8ㅅ8
수능끝난뒤에, 채꾸라는 개껌이 열심히 해서 대학붙었다고 자랑하며 다시 찾아올게요.
(꼭 지금 떠나는 것 처럼 말하네요..껄껄 2017년에 잠시 부재중 걸어놓을거에오! 저 작가님 제본 사려고 트위터도 팔로했어요♥)
늘 제 쪽지함을 신알신쪽지로 가득차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운 여름, 더위 조심하시고 몸 건강하게 챙기세요!

7년 전
독자15
행운이에요! 작가님 일주년 축하드려요 비록 작가님의 첫 걸음은 제가 함께하지 못했지만 앞으로 저는 늘 원개님ㅇ 개껌일 예정입니다^ㅁ^. 원개님과 마술사 원우, 3세계 원우, 마법사 원우 이번에 개원 원우까지 늘 저에게 새로운 원우를 그리고 새로운 아이들을 선물해주셔서 고마워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우리 오래봐요 작가님 사랑해요!
7년 전
독자17
자몽
7년 전
독자21
1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작가님!! 시간 참 빠르네요.. 더라스트로 작가님 글을 처음 읽게되면서 빠져들었는데..작가님의 글을 읽으면 기분이 항상 좋아져요❤ 기다릴게요 작가님.
조급해하시지 마시고 천천히 오세요!! 2주년까지 쭉가요!! 항상 원개님의 개껌으로 남을게요.원개님 항상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8
작가님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항상 잘읽고있어요 비록 작가님과 처음부터 함께 달리진 못했지만! 1주년을 축하해드릴수있어서 참 행복해요 앞으로도 오래오래 함께할게요 항상 감사합니다♥작가님 글 너무 재밌어요ㅠㅠ
7년 전
독자19
으앗 1주년 축하드립니다! 작가님의 1주년을 다는 같이 하지 못했지만 앞으로는 모두 다 함께 할 거에요ㅠㅠㅠㅠ(?) 작가님 문체 너무 취향저격입니다ㅠㅠ 지금 편지글도 마찬가지고요 단어 선택 하나하나가 너무 이쁘신,, 주변이 선선해지는 그 날 다시 만나기를 바라며 다시 한 번 1주년 축하드립니다! 좋은 글들 연재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7년 전
독자20
르래입니다 작가님 1주년 축하드려요 ^---^♥ 2주년도 함께 해요 우리 저는 비록 처음부터 같이 1주년을 달려나가지 못했지만 앞으로는 꼭 개껌들과 함께 갑시다
7년 전
원우의개
지금 이 순간이 감동입니다. ♡ 기분 좋은 여름밤이 될 것 같아요 :>
7년 전
독자23
팀장이에요
신알신 울리자마자 떨리는 마음으로 들어왔어요! 오늘이 1주년이셨다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년간 함께 달리지는 못하였으나 1주년이라는 단어를 보니 감정이 벅차오르네요ㅎㅁㅎ 더위가 지나갈 때까지 작가님 기다릴게요. 천천히 충분한 휴식 취하시고 돌아오셨으면 좋겠습니다!
1년동안 열심히 달려와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늘 작가님 응원합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1주년 축하드려요! //♡//

7년 전
독자25
폭주뿌관차에요...! 원개님이 벌써 일 주년이라니... (왈칵) 제가 원개님을 알게 된 건 아마 마술사 전원우라는 글 덕분이었을 거예요. 1화를 읽었을 때의 감정을 아직 가지고 있답니다! 이 글을 추천해준 봉에게 큰절이라도 올리고 싶어요. 1년 동안 저에게 많은 좋은 글들을 읽을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원개님 덕분에 정말 울고 웃고... 한밤중에 몰래 컴퓨터 켜놓고 읽다가 엄마한테 크게 혼난 적도 있다죠... 하하하 원개님과 1년이라는 시간을 함께 보냈다는 게 무척이나 기쁘고, 앞으로 2주년, 3주년 여름도 함께 맞이했으면 좋겠어요. 요즘 날씨가 상당히 더운데 건강 조심하시고 어느 때보다 따듯하고 달달한 여름밤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제가 많이 사... 사...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27
예에에/ 원개님의 영원한 개껌 예에에입니다! 벌써 1주년이라니!! 1주년 정말 축하드려요~ 제가 처음 읽었던 원개님 글은 체육쌤 민규였는데 너무 좋아하는 글이에요ㅠㅠ 마술사 원우도 독방에서의 추천으로 읽게 되었는데 왜 더 빨리 읽지 않았을까 할 정도로 제가 정말 좋은 작품이라고 꼽을 수 있는 글 중 하나입니다ㅠㅠㅠ 읽고 며칠을 헤어나오지를 못했던.. 원개님의 글들을 좋아하고 원개님은 사랑해요ㅠㅠㅠ♥ 처음부터 함께 하지 못한 것이 아쉽고 다시 오실 때까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1주년 축하드려요!!
7년 전
비회원147.28
어... 작가님, 안녕하세요. 모찌예요 ❤️
2015년 8월 12일에서 딱 1년이 지나 벌써 2016년 8월 12일이 되었네요. 그간 작가님이 그려왔던 날들은 모두 행복한 날만 있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맞을 2017년의 8월 12일도, 항상 이 자리에서 맞이했으면 좋겠어요.
1주년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계속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여기에서 있을게요.

7년 전
독자29
보조개입니다! 작가님 1주년 정말정말 축하드려요!!!!!♥급고백이긴 하지만...작가님 글들 정말 사랑합니다ㅠㅠ감히 이렇게 말씀드려도 될진 모르겠지만.. 제 취향에 진짜 딱! 맞는 글을 써주셔서 항상 글을 읽을 때마다 너무 좋았어요ㅠㅠ글잡에 작가님 글 읽는 낙으로 있었달까..신알신 울리면 정말 행복했습니다ㅠㅠ그리고 작가님께서 개껌들을 애정해주셔서 더더욱 좋았어요!! 하나하나 언급하고 싶지만 작가님께서 써주신 글들이 참 많아서 뭐부터 말씀드려야할지 모르겠네요ㅠㅠ마술사 전원우와 여러 글들, 단편들, 그리고 최근에 연재하신 글들까지..읽으면서 기쁨도 슬픔도 느끼면서 정말 좋았습니다!! 어쩌면 작가님 글을 읽으면서 우리 세봉이들이 더 좋아졌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요! 최근 일 때문에 작가님께서 누구보다 속상하실 것 같아요. 열심히 준비하신건데..일이 잘 마무리 되고 작가님께서 다시 돌아오실 때까지 기다릴게요! 전 언제나 작가님을 만날 준비, 작가님 글을 읽을 준비가 되어있으니 언제든 돌아와주세요:) 제게 인생글을 선물해주신 작가님 정말 사랑하고 1주년 다시한번 축하드려요!!!♥♥♥
7년 전
독자30
꼬솜이에요! 작가님 일주년 축하드려요♡ㅁ♡ 제가 작가님 글을 처음 본게 겨울이었는데 어느새 거의 6개월이 지나갔네요ㅎㅁㅎ 사실 제가 글잡 보면서 처음으로 울었던게 마술사 전원우였어요! 진짜 글잡보면서 눈물이 날 줄이야.. 그래서 마술사 전원우는 재거 슬픈 장르를 별로 안좋아함에도 불구하고 제 기억속에서는 좋었던 작품으로 남아있답니당.ㅎㅎ 그러다가 체육쌤 밍구 보면서 설레기도 하고 현피뜨자는 밍구 보면서 웃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ㅋ 원개님 글 보면서 정말 여러가지를 느낀 것같아요ㅎㅅㅎ 아마 원개님 글은 제가 인티를 그만두는 날까지도 기억될 것 같은 느낌도 들구요. 우리 원개님도 아프지 마시구 (제일 중요 별 백만개 쾅쾅)우리 꼭 계절 바뀌면 꼭 다시 만나기로 해요. 일주년 다시 한번 축하드리고, 이주년때는 축포 한번 터트려요! 헤헤 푹 쉬시다가 우리 좋은 모습으로, 웃는 얼굴로 만나요♡
7년 전
독자31
인생베팅이에요ㅠㅜㅜㅜ 지금 제 노트북을 압수당해서 댓글도 길게 못 쓰고 그런데 2주년때는 진짜 제 마음을 다 표현하고싶은데... 저는 원개님과 다르게 글 쓰는 능력이 너무나도 매우 굉장히 아주 부족하네요...(우럭) 제가 처음본 원개님 글이 뭔지도 기억이가 안나네요...? 하하하핳 망할 노트북되찾으면 저것도 한번 찾아봐야겠어요ㅎㅎㅎㅎ 현피썰,마술사원우,마법사원우(루프리텔캄),더라스트... 사실 댓글 안쓰고 보기만 했지만 작가님 글 다 봤어요!! 글 볼때마다 감정이입이 되서 봤지만 저한테 세븐틴글잡!하면 생각날 더라스트는 정말 제 인생 작품일까요. 제본 기다리고있어요ㅜㅜ 글 쓰시느라 수고하셨고 앞으로도 더 수고해주세요!!!!!!!❤ 세븐틴이랑같이 2주년,3주년,17주년... 오래오래 봐요!!
7년 전
독자32
작가님 ㅠㅠㅠㅠ 처음부터 함께 하지는 못했지만 지금 함께라는 사실 자체가 좋은 게 아닌가 싶어요 앞으로도 계속 이렇게 있어 주셨으면 좋겠어요! 작가님 글은 정말.. 제가 기억하는 글잡 글 중 최고에요ㅠㅠㅠㅠ 사실 제 첫 글잡이기도 했구요! :) 작가님이 계셔서 이렇게 글잡 지박령이 되지 않았나.. 싶은....ㅎㅎㅎ 작가님 건강하시고 앞으로도 계속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33
당근입니다. 우리 작가님 축하하고 기뻐해야 될 1주년이 시기가 시기인지라 지금 심정도 많이 복잡하실것 같다는 생각에 마음이 좋지가 않네요.. 마술사때부터 체육쌤, 더라스트, 마법사, 연재중이던 공대생이랑 도래미파솔라시도까지 울고 웃으며 계속 함께 해 왔지만, 여지껏 응원의 말 한번 제대로 못 전한것 같아 이 자리를 빌려 말씀 드려요. 스쳐 지나가듯 한번 말씀 드렸는데 저도 글을 쓰고, 읽는것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늘 존경하는 작가님이었어요 ! 제가 좋아하던 작가님이기도 하고 그래서 사실 아직도 마음이 편치가 않네요. 마음은 잘 추스리셨나요? 건강만큼 중요한게 정신이니까 마음조리 잘 하시고 편하게 쉬시다가 꼭 선선해진 날씨에 다시 만나길 바라요. 이렇게 인사하러 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우리 다시 봐야죠 ! 기다릴게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마술사 원우야, 생일 축하해. ❤ 작가님, 1주년 축하드려요. ❤ 길게 봐요 우리. 지금의 휴식이 작가님께 더 높이 올라 갈 수 있는 디딤돌이 되길 기도할게요. 항상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34
빙구밍구에요!ㅜㅜㅜㅜ벌써1주년이라니ㅜㅜ1년동안좋은글써주셔서너무너무감사해요ㅠㅜ작가님은정말제인생의최고의작가님이세요ㅠㅜ원개님글기다리는사람 좋아하는사람 읽어주는사람들 정말 많다는 거 기억해주시구 힘내시구!!!빨리 좋은 글로 만나뵐 수 있었음 좋겠네용 ㅎㅎㅎ항상 응원해용❤️
7년 전
독자35
꾸엥입니다!! 작가님 1주년이라니 1주년 정말 축하드려요! ❤ 작가님 글 진짜 너~무~좋아요 진.짜.루.!^! 진짜 마술사 전원우는 제가 독방에서 처음으로 추천받고 읽어본 글이예요, 제가 진짜 글보고 운적이 없어요 진짜로 근데 마술사 전원우는 분위기라던지 브금 내용 진짜 저에게 너무 와닿고 감정이입이 되어서 울었던 글 이예요.. 벌써 1년이 되었다니 진짜 놀랍네요.. 오늘 밤에 정주행을 한번 해야겠어요 !! 요즘 날씨 진짜 덥죠.. 더워서 자꾸 잠을 늦게 자게 되요.. 너무 더워서ㅠㅠ 원개님 아프시지 마시고! 물론 저도 안아플꺼예요ㅎㅎ 음, 몸조리 잘하시구!! 다음에 뵈요! 일주년 정말정말정말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
7년 전
독자37
비타민입니다ㅜㅜ 작가님과 처음부터 함께하진 못했지만 마술사전원우를 읽고 나서 마술사원우글이 제 인생글이되었어요... 그 이후로도 지금까지 많은 글들을 읽어왔지만 마술사원우를 읽었을때 그 아련한마음과 감성을 이긴글은 없었어요ㅠㅠ 작가님 다시 밝은모습으로 돌아오시길 기다리고있을게요, 일주년 정말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함께 걸어나가요♡ 언제나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38
워누야워누야 입니다ㅠㅠㅠㅠㅠㅠ1주년 너무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진짜!!!!!!!! 빨리 좋은 모습으로 볼 수 있길 바랄게요 ❤️ 전 그냥 작가님을 응원합니다 싸랑해요
7년 전
독자39
셉요정이에요ㅠㅠ 여름이 지나서 오신다니 제가 좋아하는 가을을 데리고 오시겠네요ㅎㅅㅎ 처음부터 함께 달리진 못했지만 1주년을 축하드릴 수 있어서 참 다행인 것 같아요 처음 더라스트를 접했을 때 새벽 내내 완결까지 다 읽고난 후에 여러 감정을 안고 잠에 들었던 게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여름이 지나가기 전까지 원개님의 글을 보지 못한다는 게 씁쓸하지만 더 좋은 모습으로 만날거니까 기분 좋게 기다리고 있을게요! 그 기간동안 원개님도 푹 쉬시고 기분 좋게 돌아오셨음 좋겠습니다 그동안 좋은 글 써주시느라 수고 많으셨고 전 더위와 맞서싸우며((?? 여름이 지나가기만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원개님 1주년 축하 드려요♡
7년 전
독자40
원개님을 알게 된 지 얼마 되지 않아 1주년이라는 긴 시간에 묻어가도 되나 싶지만 그래도 이제라도 작가님을 만난 것에 매우 다행이에요 공대생 순영이 보면서 1년 뒤에는 저도 저런 캠퍼스에서 저런 사람을 만날 수 있을까 항상 상상해본답니다...♡ 앞으로도 제 상상력에 많은 보탬이 되어주세요 작가님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41
심장셉틴대란
7년 전
독자42
어머 28분이나 늦었어 죽어 (퍽퍽)
신알신 왜 풀려있냐 나레기.... 아무튼!!!!!
원개님 1주년 너무축하드려요❤ 처음부터 같이 시작하지못함이 너무 아쉽고 후회되지만 그래도 지금 이순간엔 함께 있어서 기쁩니다!!! 원개님 덕분에 예쁘고 다양한 원우를 만나볼수있었고 원개님 글을 읽고 자면 가끔 꿈에 나와주는 예쁜 아이들 때문에 꿈에서도 밤잠 설친적이 많아요...(둑흔) 제가 세븐틴을 좋아하고 원개님이 세븐틴을 좋아하시는 이상 전 원개님과 함께 쭉 갈꺼예요 (뻔뻔)
천천히 오래간다는 말이 맞겠죠? 언제든 돌아오실때 웃으며 반겨드릴게요 사실 뒤에선 좋아서 펄쩍펄쩍 뛰고있겠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함께한지 얼마되지 않아 작가님이 절 기억하지는 못하시겠지만 그런 의미로 오늘은 작가님글 정주행하는걸로!!!!! 댓글하나하나 남길테니 시간나시면 구경오세요 히히 정말 세븐틴과 원개님 그리고 우리 독자분들 모두 정말 천천히 오래봐요 우리:) 너무 두서 없었죠 엉엉ㅇ.... 무튼 작가님 덕분에 지냈던 새벽을 저는 잊지않을거예요 많은 아이들을 볼수있어서 항상 행복했습니다!!!!!! 기다리고 있을게요 ❤

7년 전
독자43
캔버스입니다

불면증 호나자 너봉으로 작가님 처음 뵌 게 벌써 1년 전이라니 그동안 작가님은 꾸준히 글을 써주셨고 저도 꾸준히 작가님 글을 읽었네요 처음 불면증 환자 너봉 글을 읽고 신알신 했어요 암호닉 설정 했는지 안 했는지는 기억이 나질 않지만 그래도 원개 님이 올리신 글은 다 정독했던 것 같아요 슬퍼서 울기도 했었고 글이 재밌어 웃기도 했어요 1년동안 멋진 글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작가님 글 자주 읽는 캔버스가 될게요 작가님 1주년 정말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1년동안 수고 많으셨어요 ;)

7년 전
독자44
럽세에요. 비회원때 부터 읽어왔던 글.. 벌써 일주년이라니 믿겨지지가 않아요 벌써 일주년이라니!!!!! 정말 축하드려요❤ 저는 체육쌤 민규로 처음 알게 되어서 좋아하게 됐어요. 그 뒤로 마술사도 보고.. 글잡읽고 울었던 건 원개작가님 글이 처음이었어요.. 청춘비각ㅠㅠㅠ.. 외에도 더라스트 루프리텔캄 등 다 정말 최고에요.. 항상 말하는 거지만 작가님 글 진짜 명작이에요 짱짱! 힘든 일이 생기셔서 정말 마음이 아파요. 잘 풀리셨으면 좋겠어요. 너무 힘들어하지 마세요 응원하고 있을게요! 빨리 돌아와주세요! 다시한번 일주년 축하드려요 앞으로 이주삼주사주오주년도 함께해요❤
7년 전
독자45
호시탐탐탐

작가님....ㅠㅠㅠㅠㅜ항상 작가님 글 읽으면서 너무설레서 침대에서 구르다 떨어질때도있고 막 벽치다가 주먹이 빨개질때도 있었는데.... 벌써 1주년이 지났다니ㅠㅠㅠ시간 참 빠르네요....ㅠㅜ 비록 늦게 인스티즈를 시작하고 글잡이란걸 알게되어 작가님의 글을 늦게 알게되었지만
작가님의 글을 읽을수있고 알게되어서 너무 감사해요
빨리 날씨가 선선해지고 겨울이 와서 작가님을 또 만나고싶어요ㅠㅠ 사담이라도 간간히 와주셨으면 좋겠어요ㅎㅎ
항상 너무 좋은글 감사하고 또 감사해요 작가님이 다시 돌아 올때까지 절대 잊지않을게요 크리스마스가 될때까지 딱 4개월 남았던데 그전에 뵐수있는거 겠죠?❤️
작가님 싸랑합니당❤️❤️❤️❤️

7년 전
독자46
체루입니당 말도 예쁘게 하시는 원개님 ㅠㅠ
더라스트부터 함께 달려온 저는 일주년 내내 같이 있지못해서 아쉬울 따름입니다.. 비록 긴 시간을 함께 달려오지 못했지만 저는 원개님 만나서 정말 좋고 앞으로도 좋아할거에요!! 지금은 음.. 서로 휴덕이라고 생각해요 호호
지금 가장 아쉽고 힘드실분은 원개님이신데 말을 못해서 위로도 못해드리는게 속상하네요 ㅠㅠ
무더운 여름이 조금씩 지나면 날씨가 조금씩 풀려 작가님이 마술사 원우를 그리던 날씨가 되고 가을이 오고 작가님이 돌아오시면 저희는 음.. 뭐라말을 해야할지 모르겠는데 어쨌든 저희는 항상 원개님 뒤에 있다는거! 원개님 그러면 푹 쉬시고 꽃길만 걸으세요♥️♥️ 좀 있다 만나요!

7년 전
독자47
이다입니다! 원개님 기다릴께요 계속ㅠ 저흰 개껌이니까..❤ 원개님 1주년 너무 축하드리고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48
원개님! 장판이에요♡ 그동안 쓰차때문에 아무것도 못했었는데 ㅠㅠ 쓰차가 풀리자마자 달려왔습니다!!! 처음부터 원개님이랑 함께 하지는 못했지만 지금 이 순간이라도 원개님과 함께라는게 참 좋네요 히히 원개님 글 보면서 웃기도 하고 울기도 정말 많이 울었는데 하루빨리 작가님과 밝게 이야기 할 수 있는 날이 오면 좋겠네요:) 하트 사실 오늘은 원개님의 일주년이자 제 생일이기도 한데!!! 원개님에게 소중한 날과 저한테 소중한 날이 같다는게 정말정말 기뻐요! 언제 돌아오시든 돌아오실때 그때는 정말 격하게 환영해드릴겁니다 엄청요! 작가님 글 제가 세상에서 제일 사랑해요(소근소근) 일주년 진짜 엄청엄청 축하드리고 언제나 원개님 빠샤빠샤하세요 저는 원개님의 영원한 개껌이니까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사랑해요 원개님♡
7년 전
독자49
순수녕이에요 벌써 원개님께서 문을 여신지 1년이 되었군요!! 우리 마법사원우도 1살이 되었구요ㅎㅎ 처음 그 순간부터 같이 달렸다면 좋았겠지만, 제가 너무 늦게 원개님을 찾아봬었었죠... 저 항상 원개님께 감사드리고 있어요 제가 원개님을 만나기전에 솔직히 좀... 힘들었거든요ㅎㅎ 학교생활때문도 있고 여러가지로 힘든게 겹쳤어서... 한마디로 지쳐있었어요 하지만 여름밤의 원우를 만나고 많은 힘을 얻었어요 기력회복??같았달까ㅎㅎ 후에 연재하신 체육쌤민규, 더라스트 아이들, 그리고 다른 모든 글들까지 만나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진짜 원개님을 만나게 돼서 너무 너무 기뻐요 말로는 다 표현을 못할정도로!!ㅎㅎㅎ 그리구 1주년에 이렇게 저희 다시 찾아와주신것도 너무 감사해요... 전에 제가 기다리는거 힘들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곤 했지만, 그래도 우리 원개님 보고싶었거든요... 진짜 보고싶은건 어쩔수없나봐... 하지만 전 열심히 기다리고 있을수있답니다!!!!!ㅎㅎㅎ 진짜 요즘 너무 덥죠... 원개님께선 잘 견디시고 계시나요??? 저는 어제 밖에서 너무 더워서 마른 오징어가 될뻔했지 뭐에요ㅎㅎㅎㅎㅎ 원개님도 조심하시기!!! 새삼 1년이라는 시간이 정말 빠르네요... 작년 지금쯤의 저라면... 아마도 얼마뒤에 마법사원우를 보면서 울고있겠네요ㅎㅎㅎㅎㅎㅎ 지금까지 정말 정말 수고하셨어요... 원개님 요즘 힘드실때마다 제 마음이 찢어지고 있어요...ㅠㅠㅠ 원개님께서 제게 힘을 주셨던것만큼 저도 원개님께 많은 힘이 되어드리고 싶은데...ㅠㅜㅠㅜㅠ 해드린게 너무 없는것같아...ㅠㅠㅠ 그러니까 우리 꼭 오래 오래 봅시다 오래 오래 원개님께 힘을 드리고 싶어요:) 정말 축하드려요 1주년!!! 이제 1주년 됐으니 앞으로 2주년, 3주년, 10주년까지 오래 오래 만나요 우리:) 원개님곁에 항상 자리잡고 있을게요ㅎㅎㅎ 원개님이 싫다고 해도 옆에 꼭 붙어있을거에요!!! 이제 이 무더위도 막바지네요 이번 여름이가고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까지 원개님집 문앞에서 노크할때를 열심히 기다리고 있을게요 항상 응원하구 사랑해요...♥♥
7년 전
원우의개
순수녕님 제 트위터로 디엠 주시겠어요? :)
7년 전
독자50
샘봄 / 제가 원개님의 입주민이 된지는 아직 얼마 안되긴 했지만 원개님의 글만큼은 제가 엄청난 박사죠! 어헣헣ㅎ 맨날맨날 놓치다가 드디어 해서 너무 행복한데 1주년까지 함께 오니까 더더욱 기뻐요 예에에에 체육쌤 민규는 정말 제 러브 ... 체육쌤 러브 아니 민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육쌤 민규 덕에 진짜 원개님 이 대작 느낌 폴폴인 글잡도 뚜둔하고 발견하구 ㅜㅠㅠㅠ 하루하루가 너무 행복합니다 증말루 ... 작가님 더위는 잘 견뎌내시고 계시는가에요 ??? 저희 지역은 그냥 수육으로 변하라고 그냥 신께서 죄를 주시나봐요 .. 별 한것도 엊ㅅ는데 ㅠㅠㅜ 너무 더워서 학생인데 맨날 양산쓰고다녀요 ^!^ 제가 원개님 몫까지 다 제 살을 태울테니까 원개님은 언제나 건강 유지하시길 빌어요 진짜 쓰러지면 힘두니까 ! 흐핳 오늘은 1주년이지만 원개님께 안 좋은일 힘든일 슬픈일 이런거 이제 전혀 1도 없도록 제가 소원 빌테니까 10주년 100주년 100조년 동안 같이 행복하게 지내요 사랑해요 원개님 결혼해요 ❤️❤️❤️❤️❤️
7년 전
독자51
급식체/ 작가님 벌써 1년 이네여!
마술사전원우를 본게 어제같은데 1년이나 지났고
느낌이 참 색다르고 마음이 몽글몽글 해지는것 같아요 2주년도 넘어 3주년 4주넌 쭉쭉 함께 하면 좋겠어요 좋은글 감사하고 또 감사해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사랑해요

7년 전
독자52
돌하르방이에요ㅠㅠㅠㅠ 와진짜ㅠㅠㅠ벌쌰일주년이라니말도안돼요.. 마법사보고 대작이다그랬는데 더라스트보고진찌주먹울음ㅠㅠㅓ 누구하나안찌통인애가없던글이였는데 그래도청춘비각만못하죠ㅜㅡ 저그글아직도읽어요ㅝ스크랩해놓구ㅠ 제가글잡에서읽었던글중에 감히 첫번째로손꼽는 기억에남아있는글인거같아요 원우가아련을넘어서 너머슬퍼서ㅠㅠ 진심으로대입해서읽었더니제가다눈물이났던..그런글이였죠ㅠ 더라스트도참좋았습니다 그외의 단편들도 참재밌고 까르르거리기좋았는데 ㅠㅡㅠㅠ 작가님이언제오시든기다릴겁니다 저는개껌이니까유ㅠㅠ 언제나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53
문홀리입니다. 저는 아직도 마술사 전원우를 처음 봤을 때의 그 느낌과 지금 보면 아무말스러운 댓글에 달렸던 답글의 감동을 잊지 못 해요. 1년 중 제가 원개님과 만난 시간은 길지 않지만 앞으로 만날 시간은 길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아파트가 뭐예요, 제 사랑은 우주도 부실 수 있어요. ㅎ... 상상으로는 안 되는 일이 없으니까요! 문이 다시 열리는 날 두 팔 벌리고 달려올게요.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7년 전
독자54
스누피
7년 전
독자55
헐 자까님 벌써 일주년이라뇨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마술사전원우부터시작해서 지금연재하고있는 글까지 다본저로써 진짜 글하나하나 명작인거같아요ㅜㅜㅜㅜㅜㅡㅠㅠㅜㅜㅜ 그중에 저의인생작품은 the last입니다ㅜㅜㅜㅠㅜㅜㅜ 진짜 결말보고 바로 저의 인상작품이되었습니다ㅠㅜㅠㅠㅠㅜㅜㅜ 일단 자까님 1주년정말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계속계속 좋은글 써주시기바랍니다 자까님 사랑해요ㅜㅜㅜㅠㅜㅜㅜㅠㅜ♥♥
7년 전
독자56
❤순개❤
7년 전
독자57
허얼 벌써 일주년이신 거에요? 수고 많으셨어요 ㅠㅠ 제가 처음 본 글이 체육쌤이였는데 어느새 정주행을 하고 있는 제 자신을 발견하고... 좋은 일 안 좋은 일 많으셨겠지만 원개 님 내일부터는 좋은 일이 팡팡 터지셨으면 좋게써요 원개 님 이제
❤순개 길만 걸어용~❤

7년 전
독자59
치피스
7년 전
독자60
작가님 1주년 축하드리고 또 감사합니다 처음 작가님 글 읽었을 때가 생각나네요 사실 그때 전 세븐틴에 대해 지금처럼 알지 못했는데 글 잡아서 세븐틴 글들을 읽으면서 조금 더 관심을 가지게 되고 알게 되고 지금 여기까지 왔는데 거기에 작가님 글도 포함되어 있어요 그래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조금 더 일찍 개껌이 되지 못 해서 너무 아쉬워요 왜 그때 빨리 암호닉 신청을 하지 않았는지.. 그래도 지금 이렇게 암호닉 달고 댓글을 쓸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7년 전
독자61
1년간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고 재미있는 글 많이 보고싶어요 사랑해요
7년 전
독자62
지근른 몰퐁이라 길게 못 쓰겠어요 쟈는 그럼 원우의개의 개입니다 왈왈
7년 전
비회원26.150
안녕하세요, 강탈..(울컥)당해서 비록 아이디가 없지만 항상 들르면서 원개님의 글을 본 정말 개껌이 되서 많이 찾아뵙고 싶은 비회원8ㅅ8 이에요.
우리가 함께할 시간은 많으니까요! 이렇게 차분한 1주년도 다가올 2주년도 항상 원개님 옆에서 축하해주고 싶어요! 그리고 그 날을 비롯해 욕심 부려서 원개님이 매일매일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The Last로 작가님의 작품을 처음 접했어요, 읽으면서 웃고 울었던 그 소중한 시간들이 어느새 제 추억이 되었네요! 물론 생각날 때마다 가끔 들어가서 다시 보곤 해요 ㅎㅎ 저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원개님! 꼭 회원이 되어서 원개님의 사계절을 함께 하고 싶어요,
우리 천천히! 오래오래! 봐요 고마워요 원개님!!

7년 전
독자63
휴 원우에요 챰.. 제가어쩌다 원개님께 빠져버려서 답도없이 앓는지 모르게써유♡♡ 위로두해드리구시픙ㄴ데 무슨말을해야할지모르게써요ㅠㅠ 그냥 제가 기다리고있으니까 언제든지 오시라고 말하고시퍼요!! 늦었으니까 빨리 주무세요~♡♡
7년 전
독자64
마그마입니다. 원개님이 너무 감사하게 글을 써주신게 벌써 1주년이라니! 1년동안 너무 좋은 글들 항상 감사했고요 1년동안 달려오느라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앞으오 더 오랜 시간동안 개껌분들과 원개님과 함께 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너무 좋은 작품들로 항상 미소짓게 만들어주시는 원개님 너무 감사합니다. 1주년 축하드려요❤
7년 전
독자65
독짜입니다 1년동안 재밌는 글 써주신 점 너무 감사해요 앞으로도 재밌고 좋은 글 많이 써주세요 오래오래 봐요~
7년 전
독자66
1주년 축하드려요!! 와 벌써 1주년 시간 참 빠르네요 저 프링프링인데 정말 오랜만이죠 작가님? ㅎㅎㅎ 저는 지금 고3이라 수시 준비를 하고있답니다! 열심히 해서 후회없이 대학 가려고 하고있습니다 지금도 학교가는길...하하 그 와중에 원개님이 1주년이시라니..!!! 처음 작가님을 만났던 때가 떠오르네요!! 비회원으로 만나서 회원이 되었네요 헤헤 1주년 정말 축하드리구 2주년 3주년 우리 아이들 계속 장수할거니까 그때까지 계속 같이있어요!! 요즘 자주 못 들어와서 죄송해요...(염치불구) 그래도 경사는 축하받아야 마땅한 일이라서 댓글에 남깁니다! 축하드려요♥
7년 전
독자67
찬아찬거먹지마입니다! 아니.. 우리 원개님이 벌써 일주년이시라니... (폭죽펑) 앞으로 세븐틴이 존재하는 한 원개님도 저도 다른 독자님들도 평생 같이 햄보카게 오손도손 지내야해요 알게쬬.? 원개님 세븐틴이랑 저희랑 항상 꽃길만 걸어요..~
7년 전
독자68
작가니 1주년 축하드려요ㅠㅠㅠㅠ 마술사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읽어오고 있습니다 정말 이런 좋은 작품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짜 저의 인생작품은 원개님 작품들인거 같아요ㅠㅠㅠ 2주년 3주년 끝까지 계속 오래가요!!!! (제가 오랜만에 인티를 들어와서 제 암호명이 뭐였는지 있은지를 잘 모르겠어서 일단 그냥 답니다ㅠㅠ 죄송합니다 잊어버려서ㅠㅠㅠ)
7년 전
독자69
작가님 1주년 축하드려요! 항상 올라오는 글들 잘 보고 있습니다 마술사 전원우 불면증 환자 너봉을 보며 펑펑 울었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이 지났다니 시간 참 빠르네요 1년동안 좋은 글들 써주신 원개님 감사 드리고 수고 많으셨어요!
7년 전
독자7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로정한녀에요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설마 1주년인줄은 몰랐던... 원개님 그동안 우여곡절도 많았지만 항상 좋은글로 많은 독자들 웃고 울리시고(ㅠㅠ) 저도 항상 행복하게 해주셔서 감사드려용 그리고 원개님 늦게오셔도 상관없어요 항상 응원하니까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본인일이 최우선인거 아시죠??ㅎㅎ 여름 시원하게 보내시고 언젠가 또 만나용 안녕~~
7년 전
독자71
항상 글 너무 잘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술사 전원우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그거 읽고 정말 펑펑 울었던 기억이 나네요.. 정말 표현력도 좋고 스토리 구성도 너무 좋았어요 앞으로도 좋은작품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72
세봉이예요!압호닉이되있었나,,,
,저 작가님 더라스트 읽고 진짜 감동도 많이받고그랫는데ㅠㅠㅠㅠ사랑해요작가님ㅠㅠㅠㅠ헝헝

7년 전
독자73
스타에요!일단원개님글은독방에서추천받아서보게됬었는데너무좋은글이였어요...♡진짜앞으로는계속2주년까지함께가여!!♡
7년 전
독자74
원개님 너무축하드려요♡♡ 원개님글은레전드예요ㅠㅠ제인생글 ㅠㅠㅠㅠㅠㅠ글너무감사드려요 ㅠㅠ 글솜씨너무좋으시고ㅠㅠ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75
1600이에요
요즘 날씨 너무 덥죠 작년에도 너무 덥다 생각했는데 올해는 더 더운 것 같아요 더위 드시지 않게 조심하세요 작가님
마법사는 가입 전이라 그것만 빼고 모든 작품을 다 동시에 달렸었는데 벌써 1년이라니까 뭔가 되게 기분이 묘한 것 같아요.생각보다 계절이 빨리 지나가구나 싶고요.
작가님을 만난 기쁜 여름이지만 또 너무 더워서 요즘엔 이 더위가 좀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다 생각해요. 입추가 지나 가을이라는 게 실감이 안 나거든요. 아마 올해 여름의 열기가 너무 핫해서 아직 다 식지를 못 하나 봐요. 우리 다시 또 사계절을 보내고 2주년 인사를 나눴으면 좋겠어요.
꾸준히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사랑해여

7년 전
독자76
꽃신이에요!작가님!! 1주년축하드려요 제가 암호닉을 신청한지 얼마되지않아 1년을 같이보내진않았지만 이제부터 계속계속 쭉 함께보내용!! 작가님 사랑해여♡♡
7년 전
독자77
지난 여름도 이번 여름도 함께해서 너무 기쁘고 의미있고 소중했던 시간이었어요! 다음 여름, 그 다음, 다다음까지도 늘 원개님과 함께하는 개껌되겠습니다 ㅎㅅㅎ 쉬는 기간 동안 몸과 마음 모두 재정비하시고 돌아오셔서 선선한 어느 가을날 원개님, 그리고 원개님 글과 함께 할 수 있기를 기다릴게요 ! ❤^❤
7년 전
독자78
작가님 1주년 정말 축하드려요! 작가님과 같이 보낸 시간이 그렇게 길진 않았지만 정말 작가님이 쓰신 글들 다 너무 재미있게 읽고 있어요 요즘 날씨가 너무 더운데 작가님은 괜찮으신가요ㅠㅠㅠㅠㅠ 앞으로도 오래오래 함께 했으면 좋겠어요 정말 1년동안 고생 많이 하셨어요ㅠㅠㅠ
7년 전
독자79
늦휴가를다녀오고핸드폰을켜보니이런...!원개님이일주년이라니....!ㅠㅠ사실ㄹ주일전부터 원갸님일주년이라는거알고는있었는데....계획에없던휴가로 정신없다보니....ㅋㅋㅋㅋ......항상말씀드리지만진짜원개님글은 말로형용할수없어요...뭔가 여러분위기가 조합되어서 다른분위기를만들어내는데 굳이표현하자면 경이롭고아릅다운...?그런말이잘어울려요...진짜글읽을때마다 감탄하고 놀라고그래요....어쩌다한번씩 저도 기분내킬때 글을쓰기도하는데 원개님글읽고나면 글쓰는건같은데 어쩜이렇게 다를수있는지....ㅋㅋㅋㅋ항상응원하고있습니다작가님!1주년진심으로축하드리구요 2주년3주년 쭉쭉오래오래가요❤️
7년 전
독자80
초록별입니다 너무 늦었네요 벌써 1년이지났구나 진짜 마술사 전원우는 제 인생작이고 작가님이 써주시는 작품들 덕에 계속 종종 생각이 나요 이런 저런일에 침착하게 대응하고 무엇보다 놀라셨을텐데 저희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항상 예쁜글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나 기다리고 있을테니 다음에 뵈요 그때까지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라요! 1주년 축하드리고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81
일공공사 / 작가님 첫 화부터 함께 달려온 일공공사입니다 작가님의 글을 새벽에 처음 읽고 반해 암호닉도 신청하고 지금까지 이렇게 함께 달려왔어요 작가님 항상 재밌는 글 좋은 글 감사드려요 어디 아프시지 마시고 항상 사랑합니다!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전체 회의 결정 사항 피드백 설문 (모든 멤버 확인 댓글) 5/1 (수) 22 시까지 34 십게이 04.28 15:44
너의 계절을 사랑해 여름에게 04.28 08:46
꽁꽁 얼어붙은 시온 위로 마에다가 걸어 다닙니다 온쿨 04.28 00:59
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마에다가 걸어 다닙니다 [수정완료] 온쿨 04.28 00:54
깜짝 [아일릿데이] 합니다 4 .txt 04.27 23:59
이것만은 지키자 1 영원히굴려보자.. 04.27 23:11
(오늘 밤 11 시 확정) 주말인데 나 총 사 줄 여자? 10 헤롱헤롱 04.27 22:13
₊‧°𐐪♡𐑂°‧₊ 인지정상 제1 회 [질문게임] 지금부터 답변 시작 1 인지정상 04.27 13:22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043153 04.26 23:21
박원빈이랑 놀아 주는 필명 3043153 04.26 22:13
메모장 🐶🐰 2 내 이름이 귀여.. 04.26 14:47
30 일 친구 챌린지 💝 1 에라이 기분이.. 04.26 11:0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파숑송 계란탁 04.25 12:24
[30_DAYS_캐해챌린지] 파숑송 계란탁 04.24 21:16
[5월챌린지] 지옥의 캐삭빵 챌린지 목표 한 달 지출 금액만큼 쓰기 꿈 ⭐️ 은 이루어진.. 18 거지 탈출 04.24 11:32
알잘딱깔센 이에로사이다 04.24 09:24
정성찬 하트 주는 필명 정성찬은 파란색.. 04.23 23:36
[대나무숲] 멤구 OFF 2 인지정상 04.23 17:53
🎱 5 VANS 04.23 10:23
우리 독단적 집백 정상 운영합니다 독집 04.22 22:36
📚 진수숑찬 📝 1 진수숑찬 04.22 16:40
[이미지게임] 답변 마감합니다 3 PLAVE 04.22 15:24
지난 주 절약왕 [이진우] 축하합니다 1 거지 탈출 04.22 08:40
지난 주 소비왕 [김영훈] 축하합니다3 거지 탈출 04.22 08:39
[허접사정판] 28 변우석 정재현 이선호 강대현 한유진 36 인지정상 04.22 01:31
대나무숲 19 뚝배기 04.22 01:00
🚧 사정판 및 대숲 망돌듀스 04.21 18:53
전체 인기글 l 안내
4/29 4:42 ~ 4/29 4: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공지사항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