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세봉이네 하숙집 전체글ll조회 7742l 6





[세븐틴] 눈 떠 보니 세븐틴이라니 개이득! 01 | 인스티즈


떠 보니 세븐틴이라니 개이득


익숙해져야해




다들 자고 있는 야심한 밤에 난 잠들지 못하고 있다.
무서워서 잘 수가 있어야지.. 내가 원래 겁이 많아서 잘 때 스탠드를 꼭 켜놓고 자는데 이곳은 그냥 암흑이라고ㅠㅠㅠ
동굴도 이정도 암흑은 아닐 거야ㅠㅠㅠㅠ

무서움을 잊기 위해 앞으로 어떻게 할 건지 정리나 해야겠다..
집중 안되지만 이곳에서 지켜야 할 걸 생각해 보는데 다 하나같이 개같다.

1. 존댓말
2. 앓는 거 금지.
3. 형이라고 하기.

그래도 1,3번은 할 수 있겠는데 2번이 심하게 어렵다.
다들 행동 하나하나가 나한테 '설레지? 어디 한 번 앓아봐'하며 유혹하는 것 같은데 어떻게 참아.... 하..

그리고 내가 다시 내 몸으로 돌아오기 전에 해야할 일이 있다.
어머 이건 꼭 해야돼!!!

1.호시 모찌볼 만져보기
2.지수 세젤웃 간접체험해보기.
3.승철이 모래주머ㄴ..

나 뭐랳ㅎㅎㅎㅎㅎㅎ 그냥 생각 집어치우고 무서워 벌벌 떨기나 하자.
한참을 눈 감고 있으니 결국 자는 걸 성공했다.




자다가 눈이 떠져 주위를 둘러보자 바로 위에서 날 내려다 보고있는 젠변지수와 눈이 마주쳤다.
아 깜짝이야!!!!!!!!!!



"찬아 일어나. 벌써 해가 중천에 가있단다"

"오우 씨발"




날 내려다보며 말하는데 진짜 잘생겨서 욕이 또 튀어나왔다.
난 왜 이러니 맨날..?



"찬아 뭐라고..?"

"씨발라 먹는 수박이 꿈에 나왔어요! 하하하하하"

"깜짝이야.. 놀랐잖아ㅋㅋㅋㅋ"

"아.. 지금 몇시죠?"

"잇츠 에잇 어 클락."

"디에잇~?ㅎ"

"...."



나 원우..? 지수야 너의 기분을 언짢게 해서 미안해.. 걍 닥치고있어야겠다.
아침 여덟시에 해가 중천에 가있다고 말한 너와 샘샘아니니?
하지만 내 개같은 개그에 멍해져있는 지수를 위해 다시 웃음기 가득한 프레쉬한 얼굴로 만들어줘야겠다.



"깜깜해지기 전에 얼른 일어나야겠네요!"

"그렇다고 볼 수 있지."



해맑게 웃으며 말하는 지수를 보며 난 입에 경련 올 정도로 입고리를 당겼다.
화장실로 들어와 씻고있는데도 웃음이 나오는 거 보면 말다했지.
화장실 밖으로 나오니 다들 날 보며 얼른 준비하라고 했다. 
응..? 혹시 스케줄 가는 거 아니지..?



"어디가요?"

"연습실가야지. 안 가려고?"

"가야죠!ㅎㅎ"



그렇다. 연습실까지 와서 난 춤연습을 하고있다.
너무 힘들어서 바닥에 주저 앉았다가 급 찬이가 생각났다.

우리 찬이는 어디간 거야..?
찬이는 내가 됐을까? 만약 됐다면 오빠새끼가 심부름을 시키고 있겠지..?
급 아련해져 눈물이 잔뜩 고여서 찬이를 걱정하고 있는데 정한이가 다가와 나에게 물었다.




"찬이 엄마 보고 싶어?"




정한이는 애기 다루는 게 수준급일 것이다.
이제 18살 된 찬이를 유치원생 대하듯 말하는 거 보니 빼박이다.



"그렇게 걱정 스러운 눈으로 쳐다보면 전 죽어요ㅠㅠㅠ 아 또ㅠㅠㅠㅠ 제발 내 입 가만히 있어줘ㅠㅠㅠㅠ"

"눈 쳐다보면 죽는 병 있어?ㅋㅋㅋㅋ"

"앜ㅋㅋㅋ 폭죽을 보면 죽는 병 생각났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듯이 웃자 정한이는 아련하게 나의 등을 토닥여주었고 난 정신을 차리고 정색을 했다.
난 팬이 아니야. 찬이라고. 제발 내 뇌에 이 생각을 집어넣으렴.
나대지말고 점잖게 행동하라고ㅠㅠㅠㅠㅠㅠ




"아.. 엄마가 보고싶네요.. 아빠도 보고싶고.. 짜증나지만 오빠도 보고싶어요.."

"오빠..? 그리고 찬아 너 남동생 있지 않았어?"

"아.. 동생 호칭이 오빠에요..! 보고싶네ㅠㅠㅠㅠㅠ"

"우리 찬이 마음이 너무 여리네.. 아직 애기구나."




정한이가 나를 안으며 등을 토닥여주었고 난 또 황홀해져서 마음속으로 모든 신을 외치고 있었어.
세상에나.. 언제 정한이를 안아보겠어..




"큼..! 저 잠시 화장실 좀.."




설마 이 휴대폰도 찬이꺼니..?
다이얼에 들어가 익숙한 내 번호를 누르고 통화버튼을 눌렀다.
금방 받은 전화에 기뻐하던 것도 잠시 내 목소리에 입이 벌어졌다.
이렇게 내 목소리를 들으니까 정말 최악이다..



"내 번호다!!!"

"찬이.. 맞죠? 찬아 제발 소리 지르지 마요.. 내가 내 목소리 들으니까 정말 아니여서 그래ㅠㅠㅠㅠ"




존댓말을 해야하나..? 아니면 반말을 해야하나..?
그래도 초면이니까 존댓말을 해야겠지 싶다가 나도 모르게 반말이 튀어나왔다.
이로써 반존대 완성★




"우리 바뀐거죠? 맞죠? 진짜 끝내줘요! 저 오랜만에 12시간 넘게 자봤어요!! 그리구 게임도 하루종일 하구! 인터넷에서 제 관련 영상도 질리도록 보고있어요!!"

"기뻐해서 다행이에요ㅠㅠㅠ 정말 걱정했어요ㅠㅠㅠ"

"힘들죠..?"

"안 힘들어요! 다시 바뀔 때 까지 최대한 열심히 할게요!! 그때동안 편안히 쉬고있어!"

"네! 시간 나면 만나서 해결해보아요!"



전화가 끊기고 멘붕이 왔다.
멘붕도 잠시 찬이가 편안히 쉬고있다니 웃음이 절로 나와 미친듯이 웃었다.
다시 연습실로 들어가서 춤연습을 하다가 너무 힘들어 바닥에 누웠다.



"와 이찬 이제 막 눕네?"

"전에는 형들이 눕기 전까지는 절대 안 눕던 애가 막 눕네?"

"이찬 이제 슈스네 슈스."

"슈스죠! 세븐틴이 요즘 인기가 얼마나 많은데!"



내 말에 자기자랑하는 거냐며 막 웃는 멤버들이었다.
아 진짜 제 입 좀 막아줄 사람? 누가 진짜 내 입 좀 막아주세요..
이러다가 찬이 이미지만 망가지겠어..




"슈스 이찬님 물 한잔 떠다드릴까요!?"



그러고보니 난 물을 정말 안 먹는데 찬이는 많이 먹나..?
난 별로 물을 안 먹을텐데..  만약 내가 안 먹었다가 찬이 몸 상하면 어떡해ㅠㅠㅠㅠ



"저.. 멤버들 집중해주세요.. 제가 원래 물을 많이 먹었나요..?"



조심스럽게 물어보자 다들 벙찐 얼굴로 날 바라본다.
난 옆에있는 사람 팔뚝을 신나게 치며 호탕하게 말했다.



"농담이죠! 농담! 하하하하!"

"아 아파! 아프다고!!"



은혜 갚은 제비는 존재 하지 않지만 은혜 갚은 지훈이는 존재한다.
내 팔뚝을 거침없이 때리는 지훈이에 의해 내 아픔보다 찬이 팔뚝 걱정이 됐다.



"안 돼요!!! 찬이 몸은 소중해요!!!!"



삼인칭 집어치우라며 더 세게 때리는 지훈이에 의해 난 일어나 도망을 택했다.
누구 뒤에 숨어서 지훈이를 가르키니 뒤를 돌아 날 멀뚱히 쳐다보는 한솔이가 보였다.
하.. 얘는 또 왜이렇게 잘생기고 난리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디노야 잘못 골랐어. 이럴 땐 정한이형이나 원우형한테 갔어야지. 지훈이형! 얼른와!"



와!!!! 저!!!! 세븐틴은 의리없는 사람 모임인가봐요!!!!!!
원우한테 빠르게 가서 숨자 원우는 지훈이를 보며 말했다.



"니가 참아."



와.. 목소리도 겁나 낮은데 저런 말 하니까 진짜 발란다.
와.. 젠틀스윗해★

 지훈이는 원우에게 깊은한숨을 쉬며 나를 가리키며 말했어.



"오늘 찬이 진짜 이상하다니까? 잠을 잘못 잤나 봐."



지훈이는 나에게 사랑의 총알을 쏘듯 삿대질을 했고 난 생각 없이 그 손가락을 조심히 잡았다.
생각없이 행동하는거는 내가 1등이다. 
누구도 날 막지 못한다.



"놔. 안놔? 아 전원우 얘 어떻게 좀 해봐."

"귀여운데 왜? 막내는 귀여운 게 최고지."

"하..원우형.."



사심채우기가 시작되었습니다.
 뒤에서 원우를 안자 내 팔을 쓸어줬고 그로 인해 내 심장을 조지셨습니다.
혹시 원우 조지아..?



"대형 맞춰. 다시 한 번 맞춰보자."



와 춤이 왜 내 머릿속에 그려지냐..? 각목처럼 뻣뻣하던 내 몸이 유연한 오징어가 된 느낌이랄까?★

연습실에서 사는 게 맞다 싶을 정도로 우리는 늦게까지 춤연습을 했다.
숙소로 돌아오자 녹초가 되어 다들 거실에 드러눕기 급했다.
그 때 우당탕 소리가 나 뒤를 돌아보니 민규가 신발에 걸려 넘어졌다.
시발!!!!!!!! 신발새끼 죽여버려!!!!!!!!!!!!!



"김민규 등치도 큰 게 넘어지냐?"

"헐 괜찮아요!!!?"




 넘어진 민규는 아파하기는 커녕 빙구같이 웃고있었다.
빠르게 달려가 일으켜주고는 다친 데는 없나 살펴보는데 민규가 내 머리를 헝클였다.
시발.. 내 머리가 까슬까슬하게 느껴질 건 또 뭐람.. 이참에 정한이처럼 머리 좀 길어볼까봐ㅠㅠㅠㅠ



"거지키우기게임 해야지."

"나도."



웃음을 꾹 참고 방으로 들어왔다.
다들 거지키우기게임에 빠져있을 때 씻어야지!
찬이의 뽀송뽀송한 얼굴을 위해 조심스럽게 세수를 하고 이빨을 닦고 나왔다.
몸에서 냄새가 나도 샤워는 절대 안 돼. 쉬도 눈 꼭 감고 쌌는데 샤워는 죽어도 못 한다고.

방으로 들어와 거울 앞에 서서 찬이 얼굴을 감상했다.
하 찬아.. 너무 귀엽잖아.. 얼굴 뽀송뽀송 해진 거 봐.. 이마에는 뭐가 나긴 났구나..
슬슬 문지르다가 끼를 부려볼까 생각하며 거울에다가 윙크도 해보고 애교도 해보고 별 짓 다 해봤다.




[세븐틴] 눈 떠 보니 세븐틴이라니 개이득! 01 | 인스티즈

"찬아 아이스크림 먹으..뭐하냐?

"....."




너무 싫어하는 거 아니야..? 내가 잘못했어..★
끼부리는 거고 뭐고 화장실에서만 해야겠다고 다짐했다.
걍 쳐잘 걸 왜 나대가지고.. 하..




"자야겠다."



침대에 누워 이불을 얼굴끝까지 덮었다.
눈을 꿈뻑이고 있는데 환하던 방이 어두워졌고 문이 닫히는 소리가 들리자 난 이불을 슬금슬금 내렸다.
 눈을 데굴데굴 굴리며 주위를 둘러보았다.
저기.. 저 무서우면 못자는데요..?



"아.. 누구라도 들어와라.. 제발.."



무서우면 움직일 수도 없다는 말이 많는 것 같다.
 얼음땡 놀이를 하듯 얼음이 된 나에게 땡을 해줄 사람을 애타게 기다리며  침만 꿀꺽꿀꺽 삼키고 있는데 갑자기 문이 벌컥 열렸다.



"진짜 오줌 지릴뻔했네ㅠㅠㅠㅠㅠ 어서와요ㅠㅠㅠㅠ"



벌떡 일어나 쳐다보자 승철이가 헛웃음을 지으며 문고리를 잡고 나를 보고 있었다.
하 헛웃음도 존잘이구나.. 승철이는..



"오줌 쌀 것 같으면 화장실을 갔다 와야지. 이불에 지도 그리려고?"

"아뇨ㅠㅠㅠ 근데 저.. 스탠드 있어요?"

"왜?"

"무서워서 못 자겠어서요.."

"무서운 꿈 꿨어?"

"네ㅠㅠㅠㅠ 진짜 무서워서 지릴 뻔했다구요ㅠㅠㅠ 손도 떨려요ㅠㅠㅠ 나 진짜 혼자 못자요ㅠㅠㅠ"

"스탠드 없는데 어떡하지? 형이 같이 자줄게. 배게 가지고 올테니까 잠시만 있어."



뭐..? 같이 잔다고..? 같이..? 네..? 
승철이는 배게를 들고 오더니 진짜 내 옆에 누웠어.
요즘 잉여같은 생활을 했더니 심장이 나 몰래 난타를 배웠나보다.
언제 그런 걸 다 배웠대?ㅎㅎ 아주 쿵쿵 난리가 났구나~?
나조차도 감당 못할만큼 심장이 뛰잖아~ㅎ



"잘자."

"하.. 목소리가 어쩜 이렇게 달달해.."



저 말을 듣고 가만히 있을 내가 아니지.
덕심이 폭팔해서 작게 말했다.




"응?"

"아니에요.. 안녕히주무세요"



승철이가 옆에 있다고 생각하니 설레서 못자겠더라곸ㅋㅋㅋㅋㅋ
무서워서 못자는 거나 설레서 못 자는 거낰ㅋㅋㅋㅋㅋㅋ
반대편으로 돌아 누워 눈을 꾹 감았다.
온몸에서 심장뛰는 느낌은 오늘 처음 느껴보네.
개이득~( ͡° ͜ʖ ͡°) 





<암호닉님들>

J/안농밍구/너누리/민규야/일칠/짐잼쿠/일공공사/당근/순수녕/닭키우는순영/아이스크림/뷔태넘치게 만쉐를 부르자/뿌라스/♡피치♡/뿌존뿌존/새벽세시/잠깐소녀야/고양이의보은/아자뿅/52952/흰색/권순둥/도겸둥이/굴렁/유현/권순0/쿱스쿠스/비슙/비글/웅둥이/부가이드/권순영희/지유/꽃님/레드립/쎄쎄쎄/아이닌/에스판다/남양주꼬꼬/후하/뭉구뭉구/홉푸/비타민



[독자님들]

하루에 두 개 올리는 건 참 기쁜 일이에요~
소재가 신선하다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
저랑 같은 망상을 펼치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욯ㅎㅎ
역시 망상은 세븐틴이죠! 하핫!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세븐틴] 눈 떠 보니 세븐틴이라니 개이득! 01  138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2
[알라비]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워후 진짜 제가 저렇게 되면 대박 설레서 죽어버릴 것 같..ㅠㅠㅠㅠㅠㅠㅠ 슨처리가 옆에서 잔다니ㅠㅜㅜㅠ어떻게 자요 그게 가능한 일??!?!!!!?? 전원우 그와중에 매력 터지고요ㅠㅠㅠ최한솔 너무 하고요ㅋㅋㅋㅋㅋㅌ
8년 전
독자3
꽃님이요 어이구 샤워도 못한다는 말에 괜히.....(착한생각) 애들은 언제나 귀엽네욬ㅋㅋㅋㅋㅋ잘 보고 가요 작가님!!
8년 전
독자4
일공공사 / 작가님 매우 기쁘네여 헤헿 설레여 헤헿 우리 아가들... 하... 1092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잘 보고 가요! 늘 좋은 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
찬이가 된 여주반응 넘나 저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동한 한 행동(ex 춤)을 몸이 기억하니 다행이네요.. 안그랬으면.. (암전)
하긴 세븐틴에서 누구랑 몸이 바뀌든 힘들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리더즈 아닌게 어디에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
여기에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슈오]로 부탁드립니다!!
8년 전
독자7
으아ㅠㅠㅜㅜㅜㅜㅜ 찬이 귀여어...ㅠㅠㅜㅠ 그냥 얘들이 전부다 귀여워요ㅠㅜㅜ
8년 전
독자8
암호닉 신청해도 되요?? [아름들이]로요!
8년 전
독자9
J
8년 전
독자21
ㅋㅋㅋㅋㅋㅋㅋㅋ쉬도 눈 꼭 감고 쌌댙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빵터져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너무 똥꼬발랄 ㅠㅠㅠ 귀여워ㅜㅜ 전화해서 싱기방기하다는 찬이도 귀여워ㅜㅜㅜ 그럼 찬이... 여주의 모든 걸 봤겠네여 (ㅇㅅㅁ) 아니 뭐 딱히 그런 건 아니고 ㅎㅎㅎㅎ 글 완전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 하숙집에 이어 취저... ㅇ<-< 하루에 작가님 글을 두 개나 보다니 넘나 좋은 것
8년 전
독자10
찬이 몸을 정말 끔찍히도 아끼는 게 보여서 더 웃겨요 진정한 덕후의 모습을 그려내시는 것 같아요
8년 전
독자11
뷔태넘치게 만쉐를 부르자 / 하....찬이도 귀엽고 여주도 귀엽고ㅜㅜㅠ(심장이 사라진다)(파사삭)너무 귀여워ㅠ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3
아 찬이랑 몸이 바뀐게 왜이렇게 웃긴짘ㅋㅋㅋㅋㅋ 진짜ㅋㅋㅋ찬이가 편하게 쉬면서 신나하는것도 재밌곸ㅋㅋㅋㅋㅋㅋ 멤버들이 찬이한테 하는행동하나하나 여주한테는 심쿵...!!!
8년 전
독자14
너누리입니더!!!! 찬이는 싫어할줄알았는데 오히려 좋아하군요?????? 아... 슨처리랑 같이자다니요.....두근
8년 전
독자15
왜케웃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이는 이와중에 해맑해맑
8년 전
독자16
아진짜 여주랑 몸바뀐 찬이도 귀엽고 여주도 귀엽고ㅠㅠㅜ 샤워도 못하는 ㅋㅋㅋㅋㅋ.. [순제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께요!
8년 전
독자17
레드립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본격 여주 사심 채우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ㅠㅠㅠㅠㅠㅠ 근데 와중에 찬이 12시간 자서 즐거웠구나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 아 진짜 작가님이 귀여우신가봐여 이런 귀여운 글 쓰시는거 보니까 작가님이 아주 귀여우시구나!! 아 진짜 너무 좋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사랑해요 하트
8년 전
독자18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후하후핰ㅋㅋㅋㅋ킄.ㅋㅋㅋ크킄킄ㅋㅋㅋㅋㅋㅋ아웃곀ㅋㅋㅋㅋㅋㅋㅋ잠시진ㅋㅋㅋㅋㅋ정좀..ㅋㅋㅋㅋㅋㅋㅋㅋ후..아 진짜 사랑해요 저정말현웃이었어요 하..진정하기가참힘드네요..후감사합니다감사해요 간만에 입이찢어질정도로웃었어요^!^글열심히쓰시고 수고하세요!!
[천상소] 로 신청이되나요..(붂흐붂흐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19
그ㅓㄴ순영 짤 뭐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아 너 너무 좋아하는거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그래도 여주가 바꿔줬는데 그리고 니몸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불쌍해서 어떡혀 그래서 득되는게 더많으니 앞으로 더 우리 세븐틴과 이러쿵저러쿵 해보자꾸나
8년 전
독자22
여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쉬를 눈 꼭 감고 싼게ㅜ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
권순둥이에요!.! 찬이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ㅠㅠㅠ내 심장을 뿌셔뿌셔마냥 뿌셔놨어 허흐허후하후 심장이 아파 권순영을 불러줘ㅠㅠㅠㅠㅠㅠ 원우 행동 넘나 설레는 것.. 흐좋다
8년 전
독자24
아니 뿌존이예요..................................엉엉.......아니........(사망)
8년 전
독자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 감으면서 쌌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작가님 글솜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에는 찬이 시점도 써주세요! 재밌을거가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
헐 찬이 몸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워누 왜 이렇게 설레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찬이가 잘 쉰다니까 뭔가 마음이 놓이는 느낌이랄까ㅠㅠㅠㅠㅠㅠㅠ아 여기도 암호닉 [투녕]으로 신청하고 갈게요!! 이번 글도 넘나 재밌어요!! 항상 좋은 글 감사드려요 작가님♡
8년 전
독자28
굴렁이애오 다음에는 샤워도 좀 시켜주세요 ㅎㅎ 다른 의도는 아니고 제가 오늘부터 결벽증에 걸리기로 했거든요 ㅎㅎ 찬아... 이런 팬이라서 미안해.... 하하! 지금 누워있는데 누워서 이 글을 읽으니 마치 승철이가 옆에서 자는 기분이랄까 엄청난 생각과 상상이 교차하네요 이런 덕후를 만족시키시다니 작가님은 정말 대단하십니다 스릉흔드요ㅠㅠ
8년 전
독자29
와 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
부가이드예여ㅠㅠㅜㅠ하숙집에 이어서 이거 하루에 두개나 올려주신다니...!!!!감사해여ㅠㅠㅠㅠㅜ승철이가 같이 자준다할때 심쿵...!!!작가님 오늘도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감사해여!!!
8년 전
독자31
[최봉구]로 암호닉 신청이요!!!ㅋㅋㅋㅋㅋㅋ아니 작가님 너무 재밋어욬ㅋㅋㅋㄲㅋㅋ찬이는 왜또 귀여워ㅠㅜㅠㅠㅠㅠㅠㅠㅜㅜ
8년 전
독자32
으아ㅠㅠㅜㅜㅜㅜㅜ 찬이 귀여어...ㅠㅠㅜㅠ 그냥 얘들이 전부다 귀여워요ㅠㅜㅜ
8년 전
독자33
작가님[돌하르방]으로신청할게요 사랑합니다 이런글써주셔서ㅠㅠㅠㅠ엄마나도하루만찬이링비뀌어보고싶다 나도순영이햄찌볼만져보거싳고 승철이의잘자듣고싶드..
8년 전
독자34
아 진짴ㅋㅋㅋㅋㅋ넘ㅋㅋㅋㅋㅋㅋ웃겨욬ㅋㅋㅋㅋㅋㅋ웃긴데 보면서 계속 불안해요. 여주 그러면 안돼... 덕질하면 안 돼...
8년 전
독자35
저도 암호닉[속상해]로 신청해도 되나여?!??! 진짜 와 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재밌어여 ㅜㅜㅠㅠ
8년 전
독자36
쎄쎄쎄
끄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여ㅠㅠㅠ 그나저나 찬이 걱정했는데 잘있어서 다행이네욬ㅋㅋ 오늘도 잘봤습니다ㅏ 다음편도 기대할게용!!!

8년 전
독자37
ㅋㅋㅋㅋㅋㅋㅋ[채꾸] 로 신청해도될까요!???
너무귀여워요ㅠㅠㅜㅜㅜㅜ우리찬이!!!!!

8년 전
독자38
어우 이거 짐짜 계속 웃으면서 보게되요ㅠㅠㅠㅠ넘나 좋아요ㅠㅠㅠㅠ행복
8년 전
독자39
뭉구뭉구!!!!!!♡
8년 전
독자40
저도 차니랑 몸 바꿔주세오
8년 전
독자41
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니뮤ㅠㅜㅡㅠㅡㅜㅡㅠㅠㅠ아 근데 찬이 기뻐하는 이유가 너무 찌통이잖아... 잉잉ㅠㅠㅠ기쁘기는 한데ㅠㅠㅠㅠㅜㅠㅠ실컷 쉬렴 찬아ㅠㅠㅠㅠㅠㅠ 근데 잠시만 씻을 때는...?(음흉)
8년 전
독자42
으악ㅜㅜㅜㅜㅜ찬아ㅜㅜㅜㅜ너므귀얍다ㅜㅜㅜㅜ암호닉 [이과민규]신청ㄹ해여!!
8년 전
독자43
찬이 통화할때 하...... 우리애기..,, 잘 쉬었니...? 우리 찬이...퓨ㅠ 근데 증말 샤워는 어떡해요....?
8년 전
독자44
자까님고양이의 보은입니다ㅠㅠ찬이너무구ㅏ여워흐어어어ㅠㅠㅠ 여주도 씻을때 몸은씻으면안된다고하는것도구ㅏ엽고 ㅠㅠ 늦게까지자서 좋다는찬이도 구ㅏ엽고 ㅠㅠ언제몸이바뀔지모르는시점에서 엉엉 아무튼뭐 둘다구ㅏ엽다구요....헤헤
8년 전
독자45
흰색이애오 아ㅏ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그냥 넘나 좋은것...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88.38
아닠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이 모습으로 저럴 거 생각하니까 넘나 귀엽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모습하고 있을 찬이 생각하니까 또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이 날 죽여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내맘때리는최승철......... 다정하고 난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6
[안농밍구]로 암호닉 신청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오늘도 설레는장면이 한가득이네요.....
세상에나...... 찬이도 영혼이 바뀐걸 알고있어서 뭔가 다행인데요...?
바뀌기 전까지만이라도 많이 즐겼다가 가길(?)
오늘도 잘 읽고가요!!!!

8년 전
독자47
찬 오랜만에 많이 쉬렴 여주가 알아서 다.....하...겠지?...덜덜하닼ㅋㅋ
8년 전
독자48
후하에요!! 찬이 너무 귀여워욬ㅋㅋㅋ큐ㅠㅠㅠㅠ 막 신나서 전화하는게 상상되는데.. 윽... 심장에 무리가....!! 아니 암튼 역시 승행설 또 막 무섭다고하니까 같이 자준다그러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혼자자기 무섭다고 하면 승철이가 같이 자주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대하고있을게요ㅠㅠㅠㅠㅠ 아 진짜 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9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왜 제가 다 민망하고 그러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얔ㅋㅋㅋㅋㅋㅋㅋ제발 얌전히 지내죸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106.77
안녕하세요 유현이에요 이것이야말로 아닌가요? 찬이 너무 귀여운 것 그와중에 최한솔ㅋㅋㅋㅋ 또 그와중에 전원우 매력 터져요 작가님 좋은 글 써주셔서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50
아우..진짜 여주 어떻겤ㅋㅋㅋ찬이몸으로 저런다니 아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넘 재미잖아욬ㅋㅌㅋ큐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 [쑨낀다]로 암호닉신청이여
8년 전
독자51
순수녕이에요!! 앜ㅋㅋㅋㅋㅋㄲ진짜 예상대로 보는 내내 광대승천하고 내려올 틈을 안줄만큼 재밌는것같아요ㅠㅠㅠㅠㅜㅠㅠㅠ 역시 작가님 짱이십니다...bb 그리고 여주보면서ㅋㅋㅋㅋㅋ평소에 세봉이들 보는 제 심정을 갖다논것같아섴ㅋㅋㅋㅋㅋㅋㅋ 더 재밌게 봤던것같아욬ㅋㅋㅋㅋㅋ하지만 찬이와 여주의 몸은 언제 다시 바뀔것인가...!!(빠밤)ㅎㅎㅎㅎㅎ 좋은글 감사합니다!!ㅎㅎ
8년 전
독자52
여주가 생각보다 찬이를 망ㅎ이 아끼는구나^^....... 쉬돝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재밌어여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3
짐잼쿠입니다!! 내가 우리 찬이대신 열심히 뛰어줄게... 찬이는 그동안 잘 자고 게임도 많이하고 하고싶은거 다해ㅠㅠㅠㅠㅠㅠ 진짜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4
닭키우는순영이에요 세상에 둘이바뀐게맞았어 세븐틴글인데 본격 피처링이찬ㅋㅋㅋㅋㅋㅋㅋㅋ 12시간이상자구...그래.....찬아 ㄴㅏ랑바꾸자....나 요새 할것도없어 졸업을 기다리는 고3이란다ㅠㅠㅠㅠㅠㅠㅠ나17시간씩자ㅜㅜㅜㅜ나랑바꾸자제바루ㅜㅠㅠ
8년 전
독자55
찬이ㅠㅠㅠㅠ12시간잤대 ㅇㅏ사로 사망 전해주세요 ㅠㅅㅠ,,,, 승철님 도키도키...
8년 전
독자56
뿌라스에요 ㅠㅠ 아 어떡해 여주도 찬이도 너무너무 귀여워요 ㅠㅠ 몸 바뀌었다고 할거 다 해보는 찬이 진짜 현실감 돋고요, 여주는 나름대로 찬이를 지켜주려는게 애잔하고 귀엽네욬ㅋㅋㅋㅋㅋ
와... 찬이와 여주의 몸이 바뀌었다고는 생각을 못했는데 그런거였군여.. 저는 그냥 이벤트성으로 잠깐 들어간줄 알았는데 뭔가 사연이 있긴 있나봐요..? 궁금하다! 빨리 만났으면 좋겠다...!
근데 이렇게 둘만의 비밀이 있는 글은 좀 오래 끌다가 멤버들이 알 때가 꿀잼이죠. 이지훈 최승철 최소 이찬 샌드백화시킬듯;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자주 뵈니까 참 좋아요~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히히

8년 전
독자57
저 암호닉 신청했었는데 누락됐네요ㅠㅠㅠㅠㅠ[지유]
아 근데 진짜 아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찬이도 귀엽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세봉이네 하숙집
지유님~ 제가 지유님을 까먹는다니요ㅠㅠㅠ 위에 깜찍하게 써있는데용?♥
8년 전
독자85
아...그렇네요!! 제가 눈이 어떻게 됐었나봐요.......ㅋㅋㅋ
8년 전
독자58
세상에나 마상에나ㅜㅜㅜㅜㅜㅜ찬이ㅜㅜㅜㅜ
8년 전
독자59
12시간 넘게 잤다는 그 찬이 제가 겟 해보겠습니다
8년 전
비회원163.177
비슙/ 아 진짜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새벽에 몰폰하면사 보고있었는데 빵터져가지곸ㅋㅋㅋㅋㅋ잘보고갑니다 다음편도 기대할게여!!♥♥
8년 전
독자60
헐 나중에 알았을때 애들 반응이 두렵지만 지금 너무 좋네요 네 너무 졸아요 ♥♥
8년 전
독자61
ㅋㅋㅋㅋㅋ여주도 귀엽구 찬이도 귀엽구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2
아귀여워ㅋㅋㅋㅋㅋ어쩜 바껴도 비슷한애들이 바꼈어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3
아진짜 여주랑 찬이 넘나귀여운것ㅋㅋㅋㅋㅋㄱ읽는내내 미소가 떠나지 않아요 허허
8년 전
독자64
권순영희 입니다
미치고 팔딱 뛸 노릇 겁나게 좋다..

8년 전
비회원132.52
아이스크림 / 아 찬아ㅠㅠㅠㅠ 찬이 좋았어? 게임도 하고 잠도 자고 놀아서 좋았어?ㅠㅠㅠ 푹 쉬어ㅠㅠ애기야ㅠㅠㅠ 열씸히 사심 채울테니까ㅠㅠㅠ 그래서 승철이 모래주머니는 언제쯤...ㅎ
8년 전
독자65
일칠이에요! 아진짜 너무 설레는데요.. 그래서 전 언제 찬이랑 영혼이바껴서 승철이랑 같ㅇ이 잘수있을까요.. ㅋㅋㅋㅋㅋㄲㅋㅋㅋㄲㅋㅋㅋ
8년 전
독자66
설마 진짜 찬이 목욕한건가..?
8년 전
독자67
와ㅜㅠ진짜 바뀌면 쩔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승떨리.... 그러다 찬이못자요!!
8년 전
독자68
와 바뀐몸이랑 전화하는건 진짜 신박해요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9
민규야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행복한것ㅠㅠㅠㅠㅠㅠ눈꼭감고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0
둘에게 최고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만세르 만세르 만세 후우우우오
8년 전
독자71
어멐ㅋㅋㅋㅋㅋㅋㅋ겁낰ㅋㅋㅋㅋ바뀐거네 완전... 근데 12시간이상잔거 오캐ㅐ안쓰럽....ㅠㅠㅠㅜㅜㅜㅠㅠㅠ
8년 전
독자72
아 이찬 대박 너무 ㄱ ㅣ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ㅠㅜㅠ (눈물) 아 그리고 마지막에 최승철 뭐예여 ㅠㅠㅠㅠㅜ 심장 폭행 제대로 하고 가시네여 ㅜㅜㅜㅜㅜㅜㅜ 그나저나 여주로 바뀔때 잠 많이 잤다고 했읗 때 먼가 맴찢 ㅠㅠㅠㅠㅠ 찬아 열심히 쉬어라ㅠㅜㅜㅜㅜㅜㅜ 기어운 찬찬
8년 전
독자73
아자뿅
8년 전
독자74
왘ㅋㅋㅋㅋㅋ작가님 진짜 필력장난아니십니다!!!엄마미소 지으면서ㅇ계속봤어욬ㅋㅋㅋㅋㅋㅋ크아 공부하다가 이거읽는데 완전힐링되는거 아입니까!!!!!좋은글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133.93
헐 어쩌죠 사랑합니다 헐 대박 욕나올듯이 좋네요... 제가 맨날 꿈꿔오던 상황 ㅠㅠㅠㅜㅠㅜㅜㅠㅜㅜ
8년 전
독자75
하 여주의 몸에는 찬이, 찬이의 몸에는 여주.! 번호 말했을 때 넘나 웃겼어요 ㅋㅋ 언젠간 서로 만나서 이야기 하겠죠~? 작가님 사랑합니나 ♡.♡
8년 전
독자76
ㅋㅋㅋㅋㅋㅋㄱ여주도 너무귀엽고 편히쉬고있는 찬이도 너무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진짜너무잼써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7
몸이 바뀐거구나...아...근데 샤워못했다는말ㅋㅋㅋㅋㅋㅋ너무 웃기쟈낰ㅋㅋㅋㅋㅋㅋㅋ하하하하하ㅏㅎ
8년 전
독자78
찬아 네가 행복하면 됐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편하니...!
8년 전
독자79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핵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내가 제가 꿨던 꿈같네요...
8년 전
독자80
찬이랑 통화할때 왜 이렇게 귀엽죠 ㅋㅋㅋㅋㅋ 아 근데 찬이가 12시간 잠자고 그랬다는 말은 맴찢... 여주 성격 엄청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1
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ㅋㅋㅋㅋㅋㅋ어떡해ㅋㅋㅋㅋㅋ 어떻게 저렇게 귀여울 수가 있어요? 사람 맞나요??? 예뻐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
8년 전
독자82
ㅋㅋㅋㅋㅋㅋㅋ중간에 찬이 당황함 1도 없이 신나하는거 욀케 기엽져ㅜㅜㅜㅜㅜ 게다가 여주도 넘나 기여운것..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승철아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83
ㅋㅋㅋㅋㅋ진짜 멤버들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찬이도 너무 귀엽ㄷ......♡
8년 전
독자84
새로운 소재 좋아요ㅠㅠㅠㅠ 그나저나 짤이 너무 적절해서 재밌어요ㅋㅋㅋ
8년 전
독자86
[늘보]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아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욬ㅋㅋㅋ
8년 전
독자87
ㅠㅠㅠㅠㅠ아진짜 와중에 찬이가 12시간 넘게 잤다구 하면서 좋아하니까 ㅠㅠㅠㅠ맴찢 (?),,,
8년 전
독자88
비타민입니다!! 무엇보다도 찬이가 괜찮아서 넘나다행ㅠㅠㅠ찬이너무 귀여운거아닌가여진짜ㅠㅠㅠ하...앞으로 어떻게 덕심을 숨기고살아가져...
8년 전
독자89
제가 변하면 진짜 저럴꺼같아서 몰입 잘되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이는 이와중에 기여워..★
8년 전
독자90
헐 뭐야 이렇게 이어지다니 ㅜㅜㅜㅜ 찬이돜ㅋㅋㅋㅋㅋㅋㅋ샤워못하는거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1
와 대리설렘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저런 일이있다면....그냥 심장부여잡고 쓰러질듯....그래서 찬아...잘...지내고...이찌?
8년 전
독자92
ㅋㅋㅋㅋㅋ 하는 말들이 너무 팬 같아서 ㅋㅋㅋ 애들이 이러다가 눈치채는거 아니예요 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작가님 앞에 [원우야 나랑 살자]라고 신청했는데요ㅜㅜㅜ 진짜 승철이 진짜 설레고 원우ㅠㅠㅠㅠㅠㅠㅠㅜ어쩝니까 정말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레는데....? 그 목소리로 니가 참아라니... 니가 참아... 심쿵...
8년 전
비회원54.124
비글입니당!우리 소듕한 찬이의 이미지를 위해서 여주가 입좀닫았으면ㅠㅠㅠㅠ물론 눈앞에 애들이 있는데 가능할리가없지만..★☆그래도 덕분에 애들한테 설렘사당할뻔했네요♥오늘도잘읽었습ㄴ다작가님..♡
8년 전
독자94
아닠ㅋㅋㅋㅋㅋ12시간 남게 잤다는ㄴ거 귀여운데 안쓰러워ㅠㅠㅠㅠ큐ㅠㅠㅠㅠㅠㅠㅠㅠ액희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95
넘나 재미있는 것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신선한 발상 사랑합니다 정말루 ㅜㅜㅜㅜㅜ 다음편들도 빨리 보러 가야겠습니다 !!! 잘 보고 가요 ㅎㅎ
8년 전
독자96
넘나 설레는것( ͡° ͜ʖ ͡°)마지막은 내맘때리는 최승처..ㄹ
8년 전
독자97
아진짴ㅋㅋㅋㅋㅋㅋ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리만족ㅇ중이야..넘나좋다ㅋㅋㅋㅋㅋㅋㅋ진짜리얼물같기도하궁~ㅎ 찬이 오래잤다고 기뻐하는거보니까쪼끔 찌통이기도하고~..ㅎ..ㅠㅠㅠ
8년 전
독자98
기여엎ㅊ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푹자려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9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ㅌ진짜 저러다 찬이 정신병원 보낼 삘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조절이 안되는구만 아주
8년 전
독자100
프롤로그 읽고 지금부터 정주행 달리겠습니당ㅎㅎㅎㅎㅎㅎㅎ 애들 아육대 가 있는동안 집수니인 나는 이거 봐야짛ㅎㅎㄹㅎ
8년 전
독자101
안녕하새오 명작을 이제야 본 바보애오 정주행하고있어오 사랑해오 꿀잼...♥
8년 전
독자102
잘보고가여ㅎㅎ 찬이 열두시간자고 게임도하고 편하게 하루를 보냈나봐여ㅋㅋ 귀엽네여ㅋㅋ 여주는 고생이네여ㅋㅋ 덕심을 누르느라ㅋㅋ
8년 전
독자103
정주행하러 왔어요!!!찬이랑 여주랑 몸이 바뀌다니...소재 완전 참신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4
아니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너무 신박해옄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5
세상엨ㅋㅋㅋㅋㅋ너무웃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이랑 몸이 바뀌다니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6
ㅋㅋㅋㅋ이글미쳤네욬ㅋㅋ의식의흐름이정확해요ㅋㅋㅋㅋㅋㅋ너무재밌엌ㅋㅋ
8년 전
독자10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 몇개를 한 번에 본 느낌 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오래 잤다고 좋다는거 보고 짠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8
ㅋㅋㅋㅋㅋ진짜 찬이랑 여주랑 몸이 바뀌었다니... 진짜... 넘나 신선하고 재미있는 것...ㅠㅠㅠㅠㅠ 작가님 짱이에요...
8년 전
독자109
작가님 저 이러케 신선한 구성 좋아하는건 어케아시고....취향저격 당하구 갑니다 총총..♡..
8년 전
독자110
찬이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밍구도귀엽곸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라고해야되나 찬이라고해야되나ㅋㅋㅋㅋㅋ여주 승철이랑 같이자는고니..찬이는 하루종일 잉여생활하고ㅋㅋ
8년 전
독자112
승철이랑 한 침대에..? 여주야ㅎㅎ 찬이는...쉬어서 좋구나..뭔가 마음아파....
8년 전
독자113
찬이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글 너무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이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5
아미치겠다ㅋㅋㄱㅋ여주너무웃겨요ㅎㅎ찬이 푹쉬겠네 다행이다ㅠ
8년 전
독자116
앜ㅋㅋㅋㅋㅋㅋ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겁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7
찬이 넘나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있어요
8년 전
독자118
앜ㅋㅋㅋㅋㅋㅋㅋㅋ차니 얼굴에 행동 대입하니까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9
앜ㅋㅋㅋㅋㅋ찬이 왤케 귀엽죸ㅋㅋㅋ
8년 전
독자12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주행 다 하고 자야겠어요...
8년 전
독자122
모두다 길을 비켜라ㅓ 정주행러가 길을 ㅣ나간다 나는 다 볼 것이다 뛰뛰ㅏ빵빵!!!!!!!!!!!!!!!!!!!!!!!!!!!!!!!!!!!!!!!!!!!!!!!!!!!!!!!!!!!!!!!!!!!!!!!!!! 정주행 하면 자까님 포인트 빵빵!!!!!!!!!!!!!!!!!!!!!!!!!!!
8년 전
독자123
앜ㅋㅋㅋㅋ진짜 팬의 상상을 그대로 담은 글이닼ㅋㅋㅋㅌ
8년 전
독자124
ㅋㅋㅋㅋㅋㅋㅋ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찬이?여주?너무귀여워요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5
하 찬이 너무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애들다 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6
찬이가 여주가 되었구낰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행이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이가 없어진줄 알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7
오메어메... 승철찡... 흑... 오빠 ... 으하.... 좋아해요 ㅠㅠㅠ
8년 전
독자128
승철이랑같이자다니...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레서못자겠어욭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29
샤워를 못한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이가 제가 되었군요.....!찬아 어서 우리 오빠에게서 대피해!!!!!
7년 전
독자130
ㅋㅋㅋㅋㄱ이찬이랑몸이바꼈댘ㅋㅋㅋㅋ이왕이면 지훈이나호시같은애들로태어나짘ㅋㅋㅋ웃겼겠닼ㅋㄲㅋ절대찬이같은반응은아니었을거얔ㅋㅋㅋ
7년 전
독자131
아핰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항상 느끼는건데 작가님 드립.. 엄지 척..!
7년 전
독자13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왤케 웃겨요ㅋㅋㅋㅋㅋ찬이 연기 잘하는 거 같으면서도 본심이 막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33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
7년 전
독자134
ㅋㅋㅋㅋ큐ㅠㅠㅠㅠ아 진짜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 찬이 막냉이ㅠㅠㅠ
7년 전
독자135
아어 미래에서 온 늘부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대박 여주 진짜 아아ㅏ아아 애들은 진짜 와 맨날 저렇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지훈 성격 너무나 판박이일 것 같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끄으으윽 ㅟ여어ㅓ어ㅓㅠㅠ
7년 전
독자136
앜ㅋㅋㅋㄲ이와중에 찬이 엄청 귀여워요ㅠㅠㅠ애기같아요..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05.01 21:30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열아홉, 스물하나 1 7 세봉맘 12.16 20:03
세븐틴 [세븐틴] 지구용사 세븐틴~!!!!!!!!!!!!!! 모다쓰니 12.16 19:22
세븐틴 [세븐틴] 부잣집 딸 세봉 X 평범한 집 아들 세븐틴_썰 0213 뿌야? 부야! 12.16 02:31
세븐틴 [세븐틴/디노] 심장 폭행하는 연하남이랑 연애하는 썰 014 연하남친찬 12.15 23:28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취중진담36 뿌존뿌존 12.15 22:50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10살 연상 네가지 연예인이랑 연애하는 방법 ⓒ46 호시포터 12.15 22:28
세븐틴 [세븐틴/디노] 심장 폭행하는 연하남이랑 연애 하는 썰 0020 연하남친찬 12.14 21:04
세븐틴 [세븐틴] 우리 학교 모임에는 덕후전설이 있어 0343 너봉덕후 12.15 20:45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전남친 김민규 00 14 첫사랑 전여친 12.15 17:51
세븐틴 [세븐틴] 아이고, 아부지 1012 Hyunn 12.15 17:32
세븐틴 [솔부] 고딩 청춘 게이 솔부 썰 8 설타 12.15 13:23
세븐틴 [세븐틴/이지훈] 날 구원해줘. 008 애랑 12.15 03:02
세븐틴 [세븐틴] 춤추는 여자, 세븐틴 전담 안무가 EP.0330 제주부 12.15 02:58
세븐틴 [쿱부] 미숙함의 미학3 둥쓰 12.15 02:54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우산 下10 수루룩 12.15 02:04
세븐틴 [세븐틴] 춤추는 여자, 세븐틴 전담 안무가 EP.0226 제주부 12.15 00:43
세븐틴 [세븐틴/민규] 백조 생활 중 뜻밖의 행운이 찾아온 썰 001 할마리마나 12.14 23:59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나 들이대도 돼요?32 뿌존뿌존 12.14 23:09
세븐틴 [세븐틴/이석민] 나밖에 모르는 남자와 연애한다면? 01 (부제: 귀여운 남자)24 밀땅 12.14 22:30
세븐틴 [세븐틴] 우리 학교 모임에는 덕후전설이 있어 0250 너봉덕후 12.14 22:24
세븐틴 [세븐틴/윤정한] 너와 나의 사계 (봄 04)2 일공공사 12.14 15:10
세븐틴 [김민규] 표정관리 12 권망붕 12.14 01:16
세븐틴 [세븐틴] 춤추는 여자, 세븐틴 전담 안무가 EP.0143 제주부 12.14 00:16
세븐틴 [세븐틴] 춤추는 여자, 세븐틴 전담 안무가35 제주부 12.14 00:13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마술사 전원우 X 불면증환자 너봉130 원우의개 12.14 00:04
세븐틴 [세븐틴] 세븐틴 with facebook 0248 석민꽃 12.13 23:08
세븐틴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 막차 12.13 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