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아뀽 전체글ll조회 2410l 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21 부부싸움연인싸움은 칼로 물베기래요




“…하”

“야, 그냥 너가 가서 미안하다고 사과하면 되는거잖아.”

“아니 내가 뭘 잘못한건데? 친구 만든다는게 잘못된거야?”

“생각을 하라고. 너같으면 형이랑 다른 여자들이랑 연락하는게 좋아?”

“상관 없잖아.”

“아오 저 멍충이.”


정국이 앞머리를 탈탈 털었어. 너는 팔짱을 낀 채로 인상을 쓰고 있었고, 정국이는 너의 앞에 앉아 한숨을 쉬었지. 내가 진짜 바퀴들 싸움에 등이 터지는구나. 정국의 말에 너가 뭐라고? 라며 정국이를 노려봤어. 그래 그러니까 이게 진짜 몇일 전에 있었던 일 때문이야 - 서가대 전부터.



***



어떤 한 팬이 말했던게 맞아. 너는 세븐틴의 승관, 도겸과 연락처를 주고 받았어. 요즘 가장 눈길이 가는 남자아이돌은? 이라는 한 인터뷰에 너는 세븐틴이라고 답했고, 그 중에서도 승관씨, 도겸씨랑 친해지고 싶다, 같이 듀엣곡을 부르고 싶다 라고 답했지. 그 덕분인지 만나서 연락처를 교환한 후 친해지게 되었어 - 물론 정국와 너 만큼은 아니지만. 태형은 그게 불만이었던거야. 너가 다른 남자아이돌이랑 너무 스스럼없이 연락하는거. 물론 너와 태형의 연락이 대부분을 차지 한다지만,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 있는 사람들의 마음이 이거잖아. 나 말고 다른 이성에게 관심이 없었으면 좋겠다.

너는 다른 이유도 아니고 그냥 동갑내기라는 생각에 친해지고 싶다고 말한건데, 이렇게 파장이 클 줄은 몰랐어. 원래 서가대에 언니들과 다같이 참석하기로 했는데 콘서트다 뭐다 라면서 너무 무리했는지 결국 너가 콘서트 마지막 날에 쓰러져 링거를 맞게 되었지. 그 때문에 너는 서가대에서 수상소감을 이야기할 수는 있었지만 무대는 할 수 없었어. 굉장히 예민해져 있던 너는 태형이 한 말에 화가 난거지. 다른 남자아이돌이랑 연락하지마. 태형 입장에서는 ‘남자친구니까 할 수 있는 말이잖아’라는 거였고, 너 입장에서는 ‘내가 동갑내기친구들을 만든다는데 오빠가 무슨 상관이야?’ 라는 거였어.


“다른 남자아이돌들이랑 연락하지마.”

“에?”

“너가 자꾸 그러면 나는 불안해지잖아.”

“뭐가.”

“어?”

“오빠는 뭐가 불안하다는 건데요.”

“아니 나는… 불안 매일…”

“하… 오빠 나 못믿는거에요? 내가 이런 말을, 항상 말다툼의 클리셰라고 불리는 이 말을 할 줄은 몰랐네요 진짜. 내가 친구를 만들겠다는데 오빠가 왜”

“너가 친구를 만드는게 싫은게 아니라 그 친구들이 남자라서 싫은ㄱ”

“97년생들인 여자아이돌이랑 아직 많이 못만나서 그런거지 여자친구분들이랑도 친해질꺼고 러블리즈분들이랑도 친해질꺼거든요? 내가 무슨 맨날 남자아이돌들 번호만 물어보는줄 알아요?”

“사실이잖아.”

“어?”

“사실이잖아 지금은. 너가 받은 번호가 다들 남자 어 남돌들이고 연락 매일 하는거.”

“연락 매일 안하는데? 오빠 도데체 뭘 듣고 온거길래 그러는 거에요?”

“내가 다른거 말하는게 아니잖아. 그냥 연락을 줄여보라는 거지.”

“아까는 연락하지 말라며요.”

“내가 그랬어? 아니 근데 솔직히 너같으면 내가 다른 여아이돌들이랑 막 어 막 막 그러면”

“막 뭐. 연락?”

“어 연락그러면 너는 기분 안나빠? 너가 잘못했다는게 아니라 난 ㄱ…”

“내가 지금 잘못했다고 그러는거 아니에요? 진짜 요즘 왜이래요. 뭐가 그렇게 불안하고 어? 하…”

“여주야 왜 갑자기 화를 내고 그래 어?”


덕분에 중간에서 피가 말라가는 것은 멤버들이었지. 너와 태형은 - 소리를 지르고 물건을 던지지는 않았지만 - 남들이 보기에도 싸웠구나 싶을 정도로 서로를 외면했어. 아니, 너가 태형을 피하고 다녔다는게 맞겠지. 싸울 때 너는 가만히 참고 있다가 말로 공격을 하는 편이야. 뭔가 윤기랑 비슷하게 남이 너를 비난하는 것을 듣고 있다가 나중에 조목조목, 하나하나 이야기를 해가면서 상대를 눌러버린달까. 반면에 태형은 말을 잘하는 편이 아니잖아. 그러다보니 태형이 밀리게 되었고, 너는 기분이 안좋았던 탓에 태형에게 한숨을 쉬며 말했지. 오빠 그만 이야기하자, 나 피곤해요.

다른 멤버들이 다같이 있는 앞에서 둘의 말다툼이 시작되었는데, 가장 먼저 문을 열고 나간 건 - 그 자리에서 벗어난 건 - 너였어. 방탄과 식스가 함께 있던 대기실에서 일어난 일이라 - 스텝들은 그 자리에 없었지만 - 나머지 멤버들은 멍한채로 너가 나간 문을 바라보고 있었지. 태형은 자리에 앉아 가만히 있었고 분위기는 가라앉았어. 승완이 너를 데리고 오겠다며 일어났지만 호석이 그런 승완에게 그러지말라며 고개를 저었고, 결국 태형을 뺀 나머지 멤버들은 분위기를 업시키기 위해 과장해서 웃거나 재미있는 이야기를 하기 시작했지.

무대가 끝나고 백스테이지로 내려올 때, 평소대로였다면 태형에게 먼저 달려가 팔짱을 끼는 너였을 텐데, 너는 아무렇지도 않게 무대에서부터 웃으며 수정의 품에 안겨서 내려왔어 - 그 덕에 드디어 리더X막내가 터졌다며 육녀들이 좋아한건 안비밀! 당연하게도 태형은 너에게 말을 걸려고 했지만, 너는 아직도 태형에게 꿍-해있는 상태라 언니들의 손을 끌고 먼저 도망가버렸어.


“근데 난 태형이 입장이 이해가 가는데…” - 수영

“너가 어느 부분에서 음… 꽁기한건지는 알겠는데…” - 예림

“아아아아 진짜 짜증나!!!!”

“아니 짜증을 내라는게 아니라… 우리도 연애를 많이 해본게 아니라서 잘은 모르겠지만” - 슬기

“연애 안해봤으면 말을 말아야지.” - 수정

“아이씨 정수정” - 승완

“그래도 난 진짜 태형이 입장이 이해 간다니까? 생각해봐. 바꿔서 생각을 해봐.” - 수영

“지금 진짜 아무 생각도 안하고 싶어요.”

“아 찾았다!!! 연애를 하면 구속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있ㄷ…” - 슬기

“태형오빠는 그러면 막 구속하는 그런 사람인거네 대박.” - 예리

“아니 너랑 사귀는 사람이 그니까 태형이가 다른 여자 아이돌들이랑 연락한다고 해봐. 너는 기분 꽁기꽁기…” - 수영

“안해. 꽁기 안할꺼라구!!”


결국 너가 주머니에서 주섬주섬 이어폰을 꺼내면서 대화는 종료되었어. 속으론 너도 태형을 이해하고 있었겠지, 단지 내가 미안해 하고 말할 타이밍을 놓쳐서 그런거야. 그 와중에 태형은 멤버들에게 자기가 무엇을 잘못했는지 물어보고 있었어. 차안에서 항상 시끄럽게 떠들던 태형이 조용하자 멤버들은 진짜 얘네 심각한가보다 하고 생각을 했고, 결국 정국이 입을 열었지. 형이 잘못한거는 말을 조금 더 둥글게 하지 못한거 그거 하나뿐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정국의 말에 다른 멤버들도 고개를 끄덕이며 그래 너가 말을 너무 상처받게 했어. 라며 맞장구 쳤지.


“…ㄴ…내가 뭐라했지.”

“다른 남자아이돌들이랑 연락하지마. 라고 했잖아.” - 지민

“아니 그거말고도 그 뭐냐 자꾸 그러니까 불안하다고 그랬잖아. 거기서 애기가 화난거네.” - 호석

“그래 여주 입장에서는 너가 자기 못믿는거같다고 느꼈을거 아니냐” - 윤기

“그 말만 안했어도 잘 풀렸을 텐데 너는 왜 거기서 어? 그래가지고… 아이고…” - 석진


태형도 마찬가지였어. 미안하다고 할 타이밍을 놓쳐버려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거든. 순간 남준이 물었어. 그래서 헤어질꺼야? 남준의 말에 태형이 고개를 도리도리 저으며 담담하게 말했어. 절대 안헤어질꺼에요 평생갈꺼니까.



***



서가대에 식스가 다같이 나가게 되었어 - 원래는 너보고 매니저들이 빠지라고 했지만 너는 수상을 한다면 수상만 하고 무대는 안하겠다는 조건으로 나갈 수 있게 되었지. 옆에 앉아있는 보아에게 언니! 라면서 애교도 부리고 오랫만에 만난 - 너가 정말 좋아하는 - 샤이니 오빠들과 멤버들 다같이 장난치고 놀고. 엑소멤버들과도 인사하고. 번호를 주고받고 연락하는 세븐틴 멤버들에게 인사하고. 다른 아이돌들에게도 인사하다가 방탄이 오자 너는 그냥 형식적으로 인사했어. 안녕하세요, 라고 말이야. 그 덕에 당황한 거는 방탄소년단 멤버들 전체였지만 가장 멍해진거는 태형이었어. 태형이 앉은 자리에서는 너가 너무 잘 보여서 태형은 멤버들과 이야기를 나누다가도 너를 바라보기 일쑤였지만, 너는 옆에 앉은 다른 아이돌들 - 보아와 샤이니 - 하고 이야기를 하느라 정신이 없었지.

신인상을 받은 아이돌들에게 축하인사를 건네고 세븐틴의 승관에게 엄지 척을 한 너는 세븐틴의 무대와 다른 아이돌들의 무대를 즐겼지. 덕분에 열심히 무대를 즐기는 여자아이돌이라는 이름으로 많은 사진과 동영상이 올라왔어. 식스에서 가장 먼저 상의 스타트를 끊은 것은 웬디였어. 솔로앨범으로 본상을 받으러 나갈 때 방탄, 엑소, 샤이니 등등 다같이 하이파이브를 하는 승완의 모습에 식스는 다같이 웃었어. 방탄소년단이 상을 받을 때 가장 먼저 축하해준 아이돌이 식스였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열렬하게 반응을 했고 친한 아이돌들은 신난 너를 보며 엄청 배를 잡고 웃었지 - 물론 무대를 즐기면서 쩔어를 들을 때는 아눔까지 췄다니 말 안해도 알겠지? 샤이니가 본상을 받았을 때도 엄청나게 좋아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많이 찍혔어. 서로 포옹하는 식스 멤버들과 샤이니 멤버들을 태형이 어떤 얼굴로 바라봤냐고? 웃었지 - 카메라가 많잖아. 하지만 너는 태형의 입만 웃고있다는 사실을 까먹은 듯 했어 - 아니 신경을 안썼지.

식스가 본상을 받자 주변에서는 우와아아!!! 라면서 반응을 해줬고 언니들이 먼저 올라갔어. 너는 하나하나 인사를 하다가 약간 늦었고, 방탄 멤버들하고도 하이파이브를 하면서 올라갔지.


“어… 항상 제가 수상소감을 했는데, 오늘만큼은 우리 막내가 소감을 말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우리 막내 여주가 성인이 되고나서 처음을 받는 상이니까요.”


수정이 너를 마이크 앞으로 데려왔어.


“음… 우선 너무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올 한해동안 정말 열심히 달렸던 우리 멤버언니들에게 수고했고,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자고 하고 싶구… 우리 육녀 육돌이들 아니었으면 이 상을 받을 수 없었을 거라고 생각하니까 되게 뭔가 음… 울컥하는 기분이네요. 제가 수상소감을 하는거는 처음이라 그런지 말이 길어지는거 같은데 정말 죄송합니다. 언니들 그리고 저를 낳아주신 부모님, 항상 응원해주시는 우리 팬분들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언니들 사랑해요. 일이 많다고 그러면서도 항상 잘 챙겨주고 예뻐해주는 스텝분들께도 감사인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어… 미안하고 사랑하고 고맙습니다.”


너가 웃으면서 마이크에서 멀어졌고 식스는 다같이 인사를 하고 내려왔어. 언니들의 무대를 보며 너가 신나 방방 뛰고, 샤이니오빠들 무대에 응원소리를 크게 내고, 보아언니의 모습에 감탄하고, 다른 아이돌들도 보면서 우와- 우와- 거리고. 이번 서가대 최고의 리액션녀.gif라면서 너의 모습이 굉장히 많이 올라왔지.

수고하셨습니다! 다같이 사진을 찍고 백스테이지로 이동하면서 아이돌들은 인사를 나눴어. 친한 아이돌들은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고, 너도 친한 사람들과 모여서 웃고 떠들고 있었지. 지민, 윤기와 이야기를 나누던 너는 오늘 무대 진짜 짱이었다면서 말해줬고 마침내 식스와 방탄만이 모이게 되었어.


“오늘 야식은 치킨이다.” - 석진

“아 진짜 살찌는데 무슨 치킨이에요? 당연히 오케이죠!” - 승완

“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싫다고 하면 욱할뻔…” - 호석

“아 살빼야 하는데… 하… 너무한거 아니야…? 하…” - 슬기

“너가 무슨 살을 빼냐 삐쩍 말라가지고” - 윤기

“나는 나는 순살로! 순살!” - 정국


다같이 치킨을 먹으러 가자는 석진의 말에 다른 사람들도 신이나서 방방 뛰어다니기 시작했고 그 와중에 태형은 너를 가만히 보고 있었지. 그런 태형을 외면하고는 정국과 함께 나가려던 너는 의자에 앉아있는 태형을 보고 태형의 앞에 가서 섰어.


“오빠 삐돌이네.”

“…아니야.”

“삐졌어?”

“…”


태형이 입술을 꾹 닫고는 너를 가만히 바라봤어. 내가 미안해. 너는 태형의 머리를 정리해주며 말했어. 내가 많이 예민했어서 그런거야 오빠가 밉고, 오빠 말에 상처를 많이 받고 그런게 아니가 내가 좀 생각이 많아지고 피곤했어서 그랬어. 태형이 팔을 뻗어 너의 허리를 감쌌어. 그러고는 너의 어깨에 얼굴을 묻었지.


“오빠가 미워서 그런거 아니고 오빠가 싫어서 그런거도 아니고. 그냥 내가 그냥.”

“…미안해.”

“…”

“내가 미안해.”


너의 어깨에 얼굴을 묻고 태형이 웅얼거렸어. 그런 태형의 모습에 너는 웃었고 태형이 그제서야 고개를 들어서 너를 바라봤지. 여자아이돌들 번호도 받았으니까 그렇게 연락 많이 안할꺼야 약속해. 너가 태형에게 말하자 태형이 배시시 웃었어. 착하다 우리 여주. 태형의 말에 너의 볼이 붉어졌고, 고개를 숙였지. 태형이 웃으면서 물었어. 뽀뽀해도 돼? 너가 웃으면서 고개를 끄덕였고 태형은 너에게 더 가까이 다가왔어. 너의 입술에 태형의 입술이 닿았고, 너가 태형의 목을 팔로 감싸자 태형은 더욱 세게 너의 허리를 감쌌지 - 태형이 더욱 깊게 입을 맞춰왔어. 더 진해지는 스킨쉽에 너는 알아챘어. 아 이게 내 첫키스구나.

그리고 방 밖에서는 - 문이 닫혀있었지만 - 멤버들이 웃으면서 말했지. 바퀴싸움에 우리만 등 터졌어. 역시 연인싸움은 칼로 물베기지. 




##작가사담

너무 많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정말 정신이 없네요 ㅠㅠㅠ 달려야겠다 이번주........는 약간 힘들고 아마 다음주에 달리지 않을까 싶어요 ㅎ.....헿ㅎ.....

암호닉 계속 받아요! 답글 못달아드려서 죄송합니다 ㅠㅠ

지민이 글로도 금방 찾아뵙겠습니다!


@너를 사랑해

[ㅈㄱ], [다람이덕], [비비빅], [복동], [큥똥이]

[긔욤별이], [재영이], [사이다], [찌몬], [모찌]

[정성], [어썸태태], [지빵], [요괴], [미역국]

[버블버블], [빵빠레], [태태], [리모콘서트], [자몽사탕]

[증원], [불가항력], [디즈니], [이사], [뀰]

[민윤기], [낑깡], [93], [뽀뽀], [짐잼쿠]

[누와니아], [다우니], [찐슙홉몬침태꾹], [한소], [코나]

[쿠키], [안녕재화나], [침침참참], [부라더소다], [침맘]

[도화지], [예화], [1다다], [홉], [거창왕자]

[뽀뽀2], [정국이랑], [넌봄], [호구마], [링링뿌]

[현], [침침], [탱탱], [요거트할매],[침침커밋]

[애플망고], [맨맨], [슈가슛], [쩡구기윤기], [짐니♡]

[꾸루]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21  42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208.28
[0103]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
8년 전
아뀽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
모찌에요!역시 칼로물베기!ㅋㅋ오늘도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2
복동 아니ㅓ히어ㅣ어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형아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에워후!!!서로잘못한거바로바로끝내야좋은거ㅑㅠㅠㅠㅠㅠㅠ오늘도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3
안녕재화나예요!! 연인싸움은 칼로물베기 맞죠.☺ 그래도 여주가 먼저 다가가줘시내요!!!@
훠후!!!!!! 오늘도 도키도키한 내용주셔서 감쟈함ㄴ다^~~~^

8년 전
독자4
비비빅이에요! 이렇게 바로 화해해서 좋네요ㅠㅜㅜㅜㅜ옆에 멤버들이 더 안절부절ㅋㅋㅋㅋㅋㅋㅋㅋ막내가 말을 딱딱 너무 잘 해서ㅋㅋㅋㅋ
8년 전
독자5
쿠키에요! 둘이... 싸웠는데 둘보다 양 측 멤버들이 더 안절부절하고 신경쓰고ㅋㅋㅋㅋㅋㅋ 여주가 친한 다른 아이돌들이랑 있으니까 태형이는 속은 신경 많이 쓰고있었을텐데 겉으로는 웃고... 그래도 좋게 끝나서 다행인 것 같아요 허허... 키스라니...
8년 전
독자6
ㅋㅋㅋ역시 켜플싸움이란ㅋㅋㅋ 둘이너무달달
8년 전
독자7
이사에요! 세상에.... 마지막..!!! 바람직하네요(흐뭇) 그렇죠 싸우고 나서 화해의 방법은 키쮸로...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8
역시 부부싸움은 칼로 물베기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둘이 화해 하는 거 넘 귀엽고 사랑스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키스라니 겁나 설레네여..
8년 전
독자9
1다다에요!!! 첫키스라뇨!!! 태형아!!! 여주가 잘못했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제가 원한 싸움씬이 드디어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작가님!!!!!!!♡
8년 전
독자10
사이다입니다!
너희는 싸워도 이쁘게 서로를 생각하면서 싸우니ㅜㅜㅜㅜㅜㅜㅜ 사랑스럽게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1
찌몬이에요! 워..후..워..짝짝짝짝ㄱ짝짝짝!!!!!!!!!첫키스라니..역시 연인싸움은 칼로물베기..오늘도 너무너무잘읽고갑니다 항상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2
짐잼쿠입니다!싸우자마자 바로 화해하네요!!!막내가 되게 말도 잘하고 똑부러지는거같아요!자기가 먼저 용기내서 태형이한테 사과하고 고쳐나갈점은 고쳐나가고...저도 막내처럼 되고싶어요ㅠㅠㅠㅠ오늘도 잘읽고갈게요!!!ㅎㅎ
8년 전
독자13
[요거트할매]캬캬컄캬캬!!작가님 오랜만에 오셔서 이렇게 심쿵하게 해주시다니!감사합니다❤️완전 설레미 가득하네요~다음화도 기다리고있겠습니다❤️❤️작가님 항상 응원하고있습니다!!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14
넌봄입니다! 와... 애들 진짜 심하게 싸워서 오래갈줄 알았잖아요ㅠㅠㅠ 아무리 부제목을 보고 왔다지만 애들 둘다 예민해져서ㅠㅠㅠㅠ 진짜 커플 싸움에 죽어나는건 주변사람...(((((((((식스,방탄))))))))))
8년 전
독자15
핳 얘네가 언제 화해할까 걱정하면서 봤는데!!이렇게 마지막에 좋게 화해해서 다행이네여ㅠㅠㅠㅠ옆에서 지켜보던 멤버들이 더 안절부절ㅋㅋㅋㅋㅋㅋ수상소감 마지막에 미안하고 사랑하고 고맙다고 말하는 건 태태한테 하는 얘길까요?..궁금해라..아 암호닉 [류아]로 신청할게요!
8년 전
아뀽
암호닉 받았어요!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6
부라더소다에요!!! 전 태태 삐친게 왜이렇게 좋을까요ㅠㅠㅠ 귀여워요ㅠ 둘이 화해하는 과정도 설레면서 귀엽네요ㅠㅠㅠ 아 작가님 어제 아육대 가셨나요?ㅠ 아님 스포라도 보셨는지 모르겠는데 언젠가 아육대 내용이 나올거라 기대하고 있습니당ㅠㅠㅠㅠ 이번화도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7
지빵입니다^0^ 정말 기다리고 기다렸어요 작가님 ㅠㅠㅠㅠ 정말로 ㅠㅠㅠㅠ 신알신이 뜨진 않았나 매일 인티들어오면 쪽지 먼저 확인했었어요 ㅠㅠㅠㅠㅠ 많이 그리웠습니다. 근데 기다린만큼 정말 좋은 작품이네요 흐귱 전 태형이랑 저랑 화해하는 장면에서 뭐 이렇게 빙의가 잘 됐나 싶어요 ㅠㅠㅠ 울 뻔 했다니까요 8ㅁ8 요즘 많이 바쁘신가봐요 ㅠㅠㅠㅠ 정말 많이 그리웠씁니다 작가님. 작품 이야기보단 작가님 근황을 묻고 싶어요! 진짜 그리웠거든요. 정말 텍스트에 담아내지 못 할 정도로요 ㅠㅠㅠㅠ 작품도 오늘 진짜 설레요. 싸워서 비록 아쉬웠지만 제가 저 상황이었으면 제가 잘못한 거 같아요. 그래서 숙소에서 엉엉 울 거 같은데 흐귱 무튼 작가님 오늘도 좋은 작품 감사합니다! 지민이 작품도 읽어야되는데 읽을 시간이 많이 없어서 정주행을 못하고 있어요! 주말에 싹쓸이 하려구요 깔깔~ 아 그리고 암호닉이 제가 맨 밑에 있었는데 가면갈수록 윗층에 속하는 것 같아 기분이 좋아요! 오래 됐구나~ 라는 생각도 들지만 작가님 작품이 점점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있구나~ 라는 생각도 들어서요 히히 무튼 작가님 사담이 너무 길어서 죄송해효 그만큼 정말 그리워써효 무튼 사랑해오!
8년 전
아뀽
ㅠㅠㅠ 많이 바빴ㅈ...ㅛ... 앞으로 더 바빠질거 같아서 ㅠㅠㅠ 지금 많이 독자님들께 죄송한 마음에 달려왔지만 어떻게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ㅠㅠ 안부물어봐줘서 너무 고마워요 지빵님 ㅠㅠ 지민이 글 완결나면 그 때 읽으세요! 그게 좋을거에요 ㅎㅎ... 저두 사랑해여!
8년 전
비회원2.171
다우니에요~~오랜만이여서 너무 반가워요ㅠㅠ싸워도 너무 귀엽네요♥♥앞으로도 스킨쉽 많이 넣어주세요♥♥므흣♥♥♥
8년 전
비회원44.64
링링뿌이에요!!!!!!재밋게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18
한소입니다! 역시 사랑싸움은 옆에 있는 사람이 제일 고생하는 법이죠.ㅋㅋㅋ그래도 잘 화해해서 정말 다행이네요! 천천히 돌아오세요.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아뀽
암호닉 받았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0
누와니아에요 자~~~~~~~~까~~~~~~~~아~~~님 기다리고 있었쪄요ㅠㅠㅠㅠ보고싶었다구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다린 보람이 있는 이번화라 더더더 좋고ㅎㅎ 꺄아아아아아아아아~~~
태태의 평생 갈꺼라는 말에 1차 심쿵..첫키스에 2차 심쿵...넘나 좋은 것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
빵빠레에요!!!!!! 그래 맞아..울컥 연인싸움은 칼로 물 베기지...저렇게 좋아서 안달이났는데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첫키스 축하!!!!!이대로 못풀고 감정이 더 악화될까봐 걱정했어요ㅠㅠㅠ항상 잘읽고 갑니당!
8년 전
독자22
미역국이에요! 작가님 지인짜 오랜만이에요ㅠㅠㅠ 보고 싶었어ㅠㅠㅠㅠㅠㅠ 글 읽는 내내 이런 걸로 싸우진 않을까 했는데 역시! 아직 연애에 서툰 둘이고,이렇게 서로한테 연애를 배우는 거죠! 아 세상에.. 댓글 쓰다가 발리는 건 저만 그래요ㅠㅠㅠㅠ? 오늘의 최애는 김태형이겠군아.. 그렇구나.. ♡ 항상 우리 작가님 글 읽고 나면 김태형이나 박지민이 제 오늘의 최애가 ㄱ되고는 합니다ㅠㅠㅠㅠ 작가님 요즘 날씨 진짜 엄청 추워요! 외출할 때는 따듯하게 입고 나가시고! 감기 조심하시고! 천천히 오셔요 기다릴게요! 오늘도 좋은 작품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23
GIF
제 입덕멤버 호서기로..♡

8년 전
독자24
침맘이애요 작가님 아후 우리 여주 다치지지마ㅠㅠㅠ으구으구ㅜㅜㅠㅠㅠ 태태가 막 머라고말해서 속상해쪄? 우리 태태는 여즈가 화내서 속상해쪄?우쭈쭈ㅠㅠㅠㅠ둘이 화해하고 첫키스라니 얼마나 좋아 그치? 우쭈쭈 ,, 작가님 오늘 보면서 우쭈쭈거리면서 봤어요 아 규ㅣ엽다..크훟 작가님 재미있게 잘보고갑니둥♡
8년 전
독자25
디즈니예요 태형이랑 여주랑 싸우기도 하고ㅎㅎ 연인 맞네요~~ 싸우고 화해하고 그러는거 보니까 귀여워요ㅎㅎ 가끔 싸우는것도 좋네~~~ㅎㅎ
8년 전
독자26
[태태마망]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태태랑 넘 귀여워요ㅠㅠㅠ
8년 전
아뀽
으앙 독자님 암호닉 잘 받았습니다!!! 헿헤...
8년 전
독자27
뀨앙ㅠㅠㅠㅠㅠㅠㅠㅠ그렇죠 사랑싸움음 칼로 물 베기!!!!! 오규오규 바퀴드류ㅠㅠㅠㅠㅠㅠㅠㅠ 착하다 여주도 먼저 사과도 하고 착하네 태태으규ㅠㅠㅠㅠㅠ질투쟁이ㅠㅠㅠ
8년 전
독자28
역시 연인싸움에는 끼는거 아니랬어요..... 어휴ㅠㅠㅠㅠㅠ 저렇게 잘 풀거면서ㅠㅠㅠ
8년 전
독자29
코나에요! 역시 부부싸움 아니 연인싸움은 칼로 물베기졐ㅋㅋㅋㅋㅋㅋㅋㅋ워흐~~~~ 첫키스라니 뿌듯뿌듯 귀엽네옇ㅎㅎ
8년 전
독자30
[태태꾹]암호닉 신청해요!!!3시간?2시간?만에 정주행 다 했어요ㅠㅠㅜㅜㅜㅜㅠㅠ태태랑 막내 너무 귀여워요...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작가님!
8년 전
독자31
으앙ㅇㅇ앙아 둘이 키스해ㅛ다!!! 녀러분 우리 막냉이가 키스했어요!!! 여자가됐어요!!!
8년 전
독자32
태형이 뽀뽀한다며ㅎㅎㅎㅎㅎㅎ 아주 좋구만!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33
둘이 화해해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진짜 너무 달달하닿ㅎㅎㅎㅎ
8년 전
독자34
역시...좋게끝나서다행이예요ㅎㅎ 너무나 사랑스러운 커플...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15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36 1억 05.01 21:30
나…3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4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4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7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20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5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2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4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22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8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22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7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5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5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6/17 5:54 ~ 6/17 5: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