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아뀽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아뀽 전체글ll조회 1432l 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시발 학교 가기 싫다. 정호석이 내 말을 듣자마자 내 입술을 툭툭툭 치면서 인상을 썼다. 말 예쁘게하라고 했잖아. 벌써 월요일. 주말이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르겠다. 멍하니 그저 가만히 있었던거 같은데 어느새 월요일이 되었고 학교에 가야만 했고. 지금 가면 박지민을 만나야 겠지? 그러면 나는 박지민이랑 어색해서 말도 못하고 그러겠지? 아 진짜 고백하지 말껄.


“그래도 한번 말하니까 속이 시원하지 않아?”

“시원하긴 개뿔. 열나서 죽을거 같은데. 아 진짜 박지민 얼굴 어떻게봐!!!”

“아프다면서 그냥 오늘 하루 피해! 그러면 되잖아.”

“말이 되는 소리를 하라고…”


발걸음이 떨어지지 않았다. 도로에 발이 붙었다고 해버리고 가지 말까, 아프다면서 조퇴해 버릴까 등등 온갖 생각이 머릿속을 휩쓸었고 끙끙거리는 사이 - 정호석이 나를 열심히 끌고 온 덕분에 - 학교에 도착했다. 속으로 쌍욕이 나오기 시작했지만 욕을 했다가 정호석에게 또 혼날까봐 속으로만 열심히 학교를 - 솔직히 박지민을 - 욕하고 있었다. 그래 오늘 하루종일 조용하게 지내야 겠다, 라는 생각을 하며 한숨을 쉬는데 갑자기 든 생각이었다. 나는 박지민을 피할 수 없다. 짝이고, 짝이고, 짝이잖아. 짝이라고!!!!





***





“여주 많이 아파?”


승완이가 뒤에서 내 등을 쓸어내린다. 반에 들어오자마자 박지민이 왔나 확인해보니 아직 오지 않은 것 같았다. 재빨리 들어가 내 자리에 엎드려버렸다 - 박지민이 내 옆에 앉는 소리가 났지만 고개를 들지 않았다. 피곤한가, 박지민의 목소리에도 움찔거리지 않았다. 정말 돌처럼 가만히 엎드려있었고, 승완이는 들어오자마자 박지민에게 여주 아파? 라며 물었다. 그런가봐, 하고 답한 박지민이 내 머리카락을 툭툭 건들이는게 느껴졌다. 제발 지금 건들지 말아줄래? 하고싶은 말이 많았는데 반 아이들 앞에서 하기에는 좀 맞지 않는 말인 것 같다는 생각에 꾹꾹 참았다.

16살에 처음 한 고백은 상처만을 남겼고, 나는 그 상처를 더 깊게 만들지 않기 위해서 박지민을 피하고 싶었다. 하지만 피할 수 없다. 박지민은 항상 내 곁에 있다 - 그래서 도망가고 싶었던 것일지도 모른다. 윤기쌤이 들어오자마자 여주 일어나라 해라, 하고 말씀하시니 박지민이 나를 툭툭 건들인다. 일어나. 박지민의 목소리에 고개를 푹 숙인채로 허리를 폈다. 많이 졸리냐 졸리면 집에 가라, 윤기쌤은 내가 많이 피곤한 거가 이사준비 때문이라고 생각하셨는지 평소보다 관대하게 대해주셨다.

고개를 숙인 이유가 박지민 때문이 아니라 너무 졸려서라고 생각했는지 김태형은 실실 웃으면서 나를 건들이기 시작했다. 참아라 정여주 상대는 잘생긴 또라이새끼 김태형이다. 또라이를 건들였다가 어떻게 될 지 모르니까 그냥 가만히 놔두자 하는 생각에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자 박지민이 김태형에게 말했다. 그만해 여주 피곤해보여. 박지민 개객기야 난 너때문에 피곤한거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믿으면 내가 바보다! 그래 내가 바보다.

EP 12: 진짜 예쁘네







시험이 끝났다는 생각 때문인지, 방학이 얼마 안 남았기 때문인지 - 아니면 둘다인가 - 반 애들은 수업시간때마다 졸기 시작했다. 결국 석진쌤은 과학교과서를 내려놓고는 웃으면서 말했다. 지금 옆 짝꿍하고 묵찌빠 해서 진 사람 꿀밤 맞아라. 시간은 5분 준다.


“나는 여주랑 할껀데!! 여주야! 가위 바위 보! 음… 묵… 찌!!!”


승완이가 뒤에서 나를 톡톡 치더니 갑자기 묵찌빠를 시작한다. 김태형도 이제는 나에게 달려들어서 어디 오빠를 한번 꺾어보시지? 라며 묵찌빠를 한다. 때리는 것이 신나서인지, 그냥 시끌벅적한 이 분위기에 기분이 좋아진건지, 박지민이 있는 곳으로 고개를 돌리자 박지민이 나를 보고 웃고 있었다.


“박지민”

“어?”

“묵찌빠하자.”


내 말에 박지민은 얼굴이 빨개지기 시작했다. 뭐야 왜그래! 내 말에 박지민은 아이 아니야 흐흫 하고 웃으며 얼굴을 가리기 급급했다. 이에 김태형은 뭐야 뭐야 나 촉 좋아, 라며 박지민을 간지럽히기 시작했고 승완이는 그런 둘의 모습을 보며 웃고 있었다. 너네 둘이 진짜 뭐 있는거 아니야? 승완이가 웃으면서 말을 했을 때, 박지민은 얼굴이 발개진 채로 웃으면서 답했다. 아이 그런거 아니야. 고개를 막 숙이며 웃는 박지민의 모습에 나도 얼굴에 열이 나는게 느껴졌고, 결국 나도 고개를 떨구고 말았다.


“아니라면서 얼굴은 왜 빨개지냐 망개자식아.”


김태형이 박지민을 툭툭치면서 말했다. 시간 다 되었다 잠 깼지? 석진쌤이 웃으면서 과학교과서 142쪽을 보라고 하셔서 일단 넘어갈 수 있었다.





***





“방학하면 다같이 그 거기 펜션으로 놀러가자. 그 태형이네 할머니 계신 곳으로!”

“아니 내 할머니 댁에 너네 뭐 두고 온거 있냐, 시간만 나면 놀러가자고 그렇게 난ㄹ..”

“아니 너네 할머니 집이라면 부모님들도 별 말 안하시니까 뭐 그런거지 안그런가여 여러분?”

“배주현 말이 맞네. 김태형 멍청한 자식.”

“아 왜 말이 그렇게 되는데!!!”


여름방학이 되면 김태형네 할머니 댁으로 놀러가자며 애들이 이야기 하기 시작했다. 거기에 맞춰서 그래, 라며 웃고있는 내 자신을 보면 뭔가 되게 한심해보였다. 아직 애들에게 말도 못했는데. 어떻게 말을 꺼내야 하는 건지, 애들이 어떻게 반응을 보일지 걱정이 되어 그런건지는 몰라도 입이 떨어지지 않는다.


“여주 너도 갈꺼지?”

“야 당연하지 얘가 안가면 누구랑 같이 가게 ㅋㅋㅋㅋ”


갈꺼지? 주현이의 말에 순간 멈칫했다. 숟가락을 든 채로 옆을 슬쩍보니 나를 가만히 보는 정호석이 보인다. 아직은 아니야, 정호석이 그렇게 말하는거 같아서 그냥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잘 모르겠어. 내 말에 애들은 실망이라며, 이번 여름 방학이 우리끼리 보내는 마지막 여름방학일 수도 있으니 무조건 가야한다고 이야기하기 시작했다.


“아 참 방학식 하는 날 다같이 영화 콜?”

“아… 지성… 와타시… 하…”

“배주현 넌 왜”

“와타시… 가족여행데스… 방학식 참여도 안하고 간다는…!”


다같이 어떤 영화를 볼까 정하는데 주현이가 가족여행을 간다니 박지민도 손을 들고 말한다. 나도 방학식 끝나고 바로 가족여행가기로 했어, 어쩌면 다행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했다. 애들에게 말하지 않고 조용히 가고 싶었는데 - 물론 이게 불가능할 것이라고 알기는 했다만 - 박지민에게만 알리지 않으면 되는게 아닐까 싶어졌다. 그러면 박지민이랑 배주현빼고 다같이 영화보러가는거지? 김태형의 말에 다들 고개를 끄덕였고, 그제서야 방학식 날에 대한 계획이 완성되었다.





***





방학식 날이 될 때까지 별다른 일은 없었다. 박지민은 수영언니가 수능을 안 보려고 한다며, 그냥 가족끼리 놀러가기로 정했다며 웃었다. 애들은 다들 방학하면 뭘 할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눴고 나는 박지민과 딱히 가까워지지도 멀어지지도 않았다. 단지 박지민이 나에게 사과를 했다는 것, 자기가 잘못한 것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미안하다고 말했던 게 가장 큰 사건이었다.

여느때와 같이 정호석과 하교를 하려는데 정호석이 윤기쌤을 만나야 한다며 오늘은 나보고 혼자 하교하라 했다. 그래? 하고는 교문으로 향했는데 박지민이 뒤에서 - 언제 쫓아온건지 모르겠다만 - 나를 툭툭 쳤고 함께 집에 가자고 했다. 박지민과 내 사이에 흐르는 정적에 입술이 말라가는 것 같았다. 무슨 말을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내 고백 이후로 우리는 아는 사이이지만 잘 모르는 사이가 되어버렸다.


“미안해.”

“어?”

“미안하다고 말해주고 싶었는데 너무 늦었어.”


오늘은 나를 집까지 꼭 데려다주겠다던 박지민은 나에게 미안하다고 했다. 나도 너 좋아해, 박지민의 입에서 나온 말에 심장이 쿵쿵 거렸다. 이건 뭐 희망고문도 아니고 - 아 정국이가 이런 기분이었나. 나도 널 좋아한다고 말해주는 박지민 때문에 진정된 마음이 울렁거리는 듯 했다. 도데체 넌 뭐야.


“그런데 진짜 나는… 너가 싫어서 그런거 아니야. 나도 너 좋아해.”

“…아”

“나 약속했거든, 부모님께.”

“…아”

“고등학교 졸업할 때까지 여자친구 사귀지 않겠다고. 우리 누나가 남자친구 사귀었다가 크게 한번 당할 뻔한 적이 있어서 부모님께서 좀 걱정을 많이 하셔. 너랑 사귄다고 우리 사이에 큰 일이 생기지는 않겠지만, 부모님이 아시면 좀… 어…”


수영이 언니에게 무슨 일이 있었나보다. 나는 몰랐는데.


“엄마가 어… 누나 남자친구 만들고, 어… 큰 사건이 일어나서 쓰러지신 적이 있어. 그래서 나도 약간 겁이 나더라고. 미안해, 진짜 미안해.”


내가 너에게 뭐라고 할 수 있을까. 여기에 대해서 내가 박지민에게 할 수 있는 말은 없었다. 단지 괜찮아, 혹은 나는 상관 없어. 이 두마디 중에 하나이지 않을까. 박지민이 잘못한 것은 없었다. 나는 박지민의 상황도 모른 채로 박지민을 좋아하기 시작한 거였고, 고백을 해버린 거니까 - 사실 내가 잘못한거다. 정호석에게 말을 하지 못했다. 박지민의 상황에 대해서는 정호석에게 알릴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고, 씁쓸하게 웃는 박지민의 모습을 보니 먹먹했다.


“미안하다고 말해주고 싶었는데 늦어서 더 미안해. 잘 들어가.”

“…어 너도 잘ㄱ”

“내일!”

“어?”

“내일 학교 같이 가자. 방학식이잖아.”

“아 그렇지.”

“방학식이니까 예쁘게 입고 와. 애들이랑 영화보러 간다며.”

“응!”

“들어가!”


박지민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할 정도로 나는 나쁜 애가 아니다 - 아닐 것이다. 그래도 괜시리 기분이 이상해지는 것은 - 나빠지는 것은 - 어쩔 수가 없나보다.

방학식 날이 되자 애들은 정말 미친듯이 뛰어다녔다. 심지어 윤기쌤이 인상을 쓰면서 앉으라고 소리를 질렀으니까 말이다. 사복으로 등교해도 된다는 말에 오늘은 역시 치마! 라는 생각으로 얼마전에 새로 한 검은 테니스스커트를 입었다. 기분 좋은 상태로 집에서 나오니 박지민이 보였고, 박지민은 웃으면서 한마디를 건넸다. 진짜 예쁘네 정여주.

사귀는 사이도 아닌데 괜시리 기분이 몽글몽글 해졌고, 학교에 도착할 때까지 우리는 말이 없었다. 반으로 들어가서 방학식이 끝나기 전까지, 윤기쌤이 방학숙제가 없다고 말해줄 때도, 가방을 챙길 때도 우리는 말을 서로 하지 않았다. 방학 잘 보내 내가 연락할께, 박지민이 먼저 자리에서 일어나며 말했다. 이제 가야한다고 말하는 박지민은 웃으면서 손을 흔들었다. 잘가 박지민, 언젠가는 만나자.





***





“자자자자 밥먼저 먹고 갑세다!”

“영화먼저 보면 안돼? 밥먹고 가면 팝콘 못먹잖아”

“뭐라는거야 당연히 밥이 먼저지!”


영화가 먼저인지 밥이 먼저인지 - 어차피 영화는 두시간 뒤에 상영되는데 말이다 - 투닥거리는 애들을 정호석과 나란히 바라보고 있었다. 말했어? 정호석이 물었고 나는 아니, 하고 대답했다. 아직도 말 안했네, 정호석이 웃으면서 내 머리를 쓰다듬었고 나는 웃으면서 답했다. 오늘 애들에게 말해주려고. 내 말에 정호석은 고개를 끄덕이며 웃었다. 착하네 꼬맹이.

결국 오랫만에 애들끼리 파스타 집으로 오게 되었고 - 김태형이 싫다고 그렇게 반대를 했건만 결국 들어왔다 - 다같이 열심히 면을 흡입하고 있을 때였다. 딱히 점심을 먹고 싶지 않았기에 그저 포크를 손에 쥐고 면에 장난을 치고 있는데, 옆에 앉은 정호석이 한마디 했다. 야 정여주가 할 말 있데. 갑작스러운 정호석의 말에 애들은 다들 뭔데? 라며 나에게 시선을 고정했고, 영화가 끝나고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발표하려던 내 계획은 무너지게 되었다. 정호석의 발을 몰래 밟으며 내가 아직 말하지 말랬잖아 개객기야, 라고 했으나 정호석은 실실 웃으며 나에게 우쭈쭈 거렸다.


“뭔데 뭔데”

“어…”

“뭐야! 빨리 말해줘!”

“…나중에 말할께 나중에.”

“너 밥 안먹는거 보니까 또 답답해서 그렇지? 바보 다 보이는데 또 그런다. 그냥 말해. 속 편하게.”


속 편하게 다 이야기하라는 말이 왜이리 아픈건지 모르겠다. 아마도 다 말했을 때 더 가슴이 답답해질 것 같아서 그런 것은 아닐까. 입을 누가 닫아 놓은 것만 같았다. 강슬기가 말하기 싫으면 말 안해도 괜찮은데 나는 우리 막내가 다 말해줬으면 좋겠어, 라며 은근슬쩍 내 접시에 담긴 스파게티를 가져가기 시작했다.


“…나 상해로 이사가. 전학가.”

“…..어?”


갑작스런 나의 말에 애들은 다들 행동을 멈추고 나만 바라보고 있었다 - 심지어 강슬기는 스파게티를 테이블에 떨어뜨렸다, 더럽게말이다. 아버지 이번에 발령나셔서 상해로 전학갈거야 방학동안에 이사도 하고. 고개를 숙이고 다시 면을 쿡쿡 찌르기 시작했다. 다들 아무말도 없이 가만히 있는게 느껴졌다. 내가 이래서 말하지 않으려고 한건데. 나를 와락 안아오는 사람이 있어 고개를 살짝 돌려보면 옆에 앉은 김예림이다.


“그거 말하지 못해서 안절부절 거린거야 바보야?”

“…”

“우리가 뭐 혼내는 거도 아니고 왜그랬어. 그 전에 말해주면 더 많은 추억 쌓을 수 있었잖아 멍청아.”


결국 김예림이 가장 먼저 눈물을 터뜨렸다. 배주현이 어차피 내일 돌아오니까 한 나흘 쯤 다같이 모여서 밥먹고 노래방을 가자는 것으로 결론을 냈고, 다들 박지민에게 말해줘야 한다는 말은 안했다. 박지민에게 말해줘야 겠지? 김태형이 핸드폰을 들자 정호석이 가장 먼저 반응해줬다. 아니 말해주지마, 오랫만에 보는 단호한 정호석의 모습에 웃음이 나왔다 - 웃겨서가 아니라 고마워서 말이다. 아무것도 모를 박지민에게 미안하기는 했지만, 지금 나에게 가장 먼저 드는 생각은 박지민의 기억속에서 내가 사라졌으면 좋겠다는 거였다 - 내가 박지민을 지워버릴 수 있을지는 모르는 거지만.











##작가사담##

자 여러분 다음 편은 지민이의 시점이에요 (만세)

ㅈ...지민이 나쁘다구 하지 말아여... 오늘 친구에게 이 글의 원본?이라고 할 수 있는 이야기를 들려줬더니...

다들 반응이 헐 대박이라고 하더라구여 (아니 글이 대박이 아니라 그 원본이요... 내 아는 언니 실화여...)

그리고 여기 독자분들이랑 반응도 비슷했어.... 저번 편에서 반응이랑 진짜 비슷하게 반응했어오... 대박이야...

박지민의 시점을 기대하셨으니 그거에 보답할 만큼의 양을 들고 오겠습니다ㅠㅠㅠ

이양..... 태태글도 써야하는데 일단 지민이 글을 빨리 달려야겠어오

아 그리고 저 댓글 볼때마다 깜짝놀라요 진짜

왜 내 생각을 독자님들이 잘 아시는건지..... (눈물)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항상 미안하고 사랑합니다!

암호닉은 계속 받아요! (비회원 분들은 늦을 수도 있어요 ㅠㅠ)

당분간 지민이 글을 좀 많이 달리고 태태 글도 나중에 올라올 거 같아요!

태태글없다고 너무 실망하시지 마시구.... ㅠㅠ


@너를 사랑해

[ㅈㄱ], [다람이덕], [비비빅], [복동], [큥똥이]

[긔욤별이], [재영이], [사이다], [찌몬], [모찌]

[정성], [어썸태태], [지빵], [요괴], [미역국]

[버블버블], [빵빠레], [태태], [리모콘서트], [자몽사탕]

[증원], [불가항력], [디즈니], [이사], [뀰]

[민윤기], [낑깡], [93], [뽀뽀], [짐잼쿠]

[누와니아], [다우니], [찐슙홉몬침태꾹], [한소], [코나]

[쿠키], [안녕재화나], [침침참참], [부라더소다], [침맘]

[도화지], [예화], [1다다], [홉], [거창왕자]

[뽀뽀2], [정국이랑], [넌봄], [호구마], [링링뿌]

[현], [침침], [탱탱], [요거트할매],[침침커밋]

[애플망고], [맨맨], [슈가슛], [쩡구기윤기], [짐니♡]

[꾸루], [0103], [류아], [츼킨닭다리], [태태마망]

[쿠마몬], [나비], [미니미니], [삐리]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2  38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ㅠㅠㅠㅠ 드디어 말해꾼녀ㅠㅠㅠㅠㅠㅠ 어서 지민이의 시선이 보고싶어여!!! 아 !! [둥둥이]로 암호닉 신청해요!!! 한 줄 알았는데 정주행하는데 빠져서 까먹었나봐요!!
8년 전
아뀽
둥둥이님! 잘 부탁드려요 ㅎㅎㅎ...
8년 전
독자2
비비빅이에요! 지민이도 사연이 있겠거니 했었지만 예상치 못했던 집안 사정이라 좀 놀라기도 했어요! 사귀지는 않아도 서로 좋아하는건 알았으니 좀 알콩달콩하나 했더니 여주 전학이 또 걸리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 시점도 궁금해지네요! 여주 고백 받고 어떤 마음이었을지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독자3
미니미니에요! 지민이가 그래서 안사귄다고한거였ㅇ군여ㅠㅠㅠㅠㅠ그래도 지민이도 여주좋다고해서 다행이라고 생각하고있었는데 전학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 시점 기대하고있을게여 잘읽고갑니당!!♡
8년 전
독자4
탱탱이에요! 지민이의 그런 사정이 있었구나 ㅠㅠㅠㅠ 그럼 20살 되자마자 나랑 사ㄱ..죄송해여.. 여주 ㅠㅠ 드뎌 말했구나.. 지민이가 이 사실을 알면 어떻게 반응할까ㅜㅜㅜㅜ 미리 알고있을수도 있을거같은.. 제 느낌적인 느낌.... 지민이 번외도 얼른 보고싶어용❤️
8년 전
독자5
예화예요! 아 여주가 간다니... 우리 지민이한테 그런 일이 있었군... 아 글 보면서 자꾸 까먹는 게 여주가 중학생이라는 거... 자꾸 까먹게 된다 젠장 자까님 담편도 기대할게용!
8년 전
독자6
도화지에요!!자기 누나가 그런일을 겪었으면 지민이의 행동도 이해가 가네요...여주 전학가는거 이제 지민이만 모르는건가요ㅠㅠㅠㅠ소식 듣고 지민이 반응이 궁금하네요ㅠㅠㅠㅠㅠㅠ그리고 이 글 읽을때마다 좋은 친구들을 둔 여주가 부러워요ㅠㅠㅠㅠ애들 모두 여주를 아껴하는게 보이네요
8년 전
독자7
드디어 말해버렸네요ㅠㅠㅠㅠ지민이 시점 너무 궁금해요
8년 전
비회원189.141
[환타]로암호닉신청합니답!!!지민이시점도궁금해지네요ㅎㅎ
8년 전
독자8
현이에여 ㅠㅅㅠ
호석이가 지민이한테 말하지 말라는 건 여주가 지민이를 잊고 잘 살기를 바라는 거겠져...? 호석이가 여주를 조아하는 건 아니겠져? (궁금) 그나저나 지민이 번외ㅠ우우ㅠㅠㅠㅠㅠㅠ ㅓ무 기대됩니당 작가님 !♥!♥ 다음화도 기대하구 갈게요!♥

8년 전
독자9
짐잼쿠입니다!여주가 떠나는 거 지민이만 모른다니ㅠㅠㅠㅠㅠㅠㅠ너무해요ㅠㅠㅠㅠ그동안 지민이가 여주를 잊지않고 나중에 돌아왔을 때 우연히 다시 만나면 좋겠다ㅠㅠㅠㅠㅠ다음 지민이시점이 너무 궁금해요!!!그리고 여주는 진짜 좋은 친구를 둔 거 같아요ㅠㅠㅠ그래!!더 빨리 말했으면 그동안 추억을 더 많이 쌓을 수 있었잖아!!오늘도 잘 읽고갈게여
8년 전
비회원18.148
애플망고 입니다 !! 지민이한테 그런 사정이 있었다니 뭐 어떻게 할 수도 없고.. 으앙ㅠㅁㅠ 그래도 말하고 가는 게 나을 것 같은데 갑자기 사라지면 저같아도 되게 당황스러울 것 같아요 막 괘씸하구..씌익씌익 근데 여주 입장에선 그게 가장 괜찮긴 해서...아이고 모르겠네요 다음편 기다릴게요!!!!
8년 전
독자10
GIF
찌몬입니다! 여주..그렇게 말안하고가면 지민이가 더 못잊을거같은데..어쩌면 지민이는 여주한테 마지막으로 해준말이 미안하다는거였잖아요, 떠나기전에 어이구..지민이가 마음고생좀 하겠네요. 침치미글이니까 침치미랑 이어지겠지만.. 다른것보다 여주랑 지민이랑 나중에 여주가 다시한국오게되서 만날때가 궁금하네요! 오늘도 잘읽고갑니다. 항상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1
복동입니다!!!아드디어말했구나ㅠㅠㅠㅠㅠ지민이가여주를안좋아하능게아니았어!!!여주친구들다너무좋은거같다ㅜㅜㅜㅜ지민이가알면지민이가어떤반응을할지궁금하네요ㅎ 잘보고가요!!날추웅데감기조심해요~
8년 전
독자12
삐리에여!!! 지민이한테 말을 안한다니ㅠㅠㅠㅠㅜㅜㅠㅠㅠ다음 편 너무 기다려지네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
낑깡입니다ㅜㅜ
빨리 지민이의 시선으로 읽고싶네여!!!
잘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14
누와니아에요! 그냥 철벽치는 줄 알았던 지민이에게도 이런 사정이 있었네요 전혀 예상치 못했던 지민이의 사정ㅠ여주한테 마음이 없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다행이구ㅠㅠㅠㅠㅠ 왠지 지민이도 여주를 좋아하고 있을 거 같은데 여주는 이제 떠나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민이가 여주 떠나는 걸 알면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ㅠㅠ 지민이 시점 기대하고 있을게요!
8년 전
비회원208.28
0103이예요ㅜㅜㅜ왜ㅜㅜ차라리 지민이한테 상해간다고 해ㅜㅜㅜ
8년 전
독자15
빵빠레예요ㅠ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좋은 친구들을 뒀어ㅠㅠㅠㅠ지민이 반응이 제일 궁금하네요 지민이는 집안 사정때문에 그랬군요 그렇담 어쩔 수 없는거죠ㅠㅠㅠ다음 편 기다릴게요 작가님!!
8년 전
독자16
쩡구기윤기입니다ㅜㅜㅜㅜㅜㅠㅠㅠㅠ이건대작이야ㅠㅠㅠㅠㅠㅠㅠ하 이걸사람들이 더많이알아야하는데말입니다 ㅠㅠ이재밌는걸 ....! 아 그러고 여주가 상해가기전까지 노는내용들과 여주상해다녀온후이야기도나오나요?? 여주랑 지민이랑 꼭 이어지는걸 보고싶다만. ㅜㅜ 여주가 미래에 한국오면 이어지겠죠...? ㅠㅠ 기다리고있겠숩니당
8년 전
독자17
침침이에요 ㅠㅠ 지민이한테 그런사연이있었구나.. 이해할수있어이해할수있어!! 아 다음편 기대되여 ㅠㅠ 잘보구갑니당!!
8년 전
독자18
꾸루에요!!미쳣나봐ㅜㅠㅠㅠㅠ여주안받아쥰 이유가잇엇구나...그래도여주전학가서 애들이랑얘기하는거 넘나찌통...ㅠㅠㅠ빨리행복해져랏ㅠㅠㅠ
8년 전
비회원153.62
정국이랑입니다!!!우어어어ㅜㄹ풀려서 다행인데 여주는계속
말하지 않으려고 하네여....세상에..홉다음편 지민이시점이라니
기대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19
[요거트할매]느하!!!!아!!!ㅠㅠㅠㅠ이게머야ㅠㅠ박지민아!!왜그러니!!심장좀 가만히 나둬줄래?!심장아.너도 그만 나대라!존심이 없어.애가!!작가님ㅠㅠ얼른 이어줘요~언제 만나요ㅠㅠ
8년 전
독자20
나비입니다ㅜㅠㅠㅠㅠㅜㅜ아아ㅠㅠㅠㅠ 지민이도 가는거 말해조야하는데 안되는데ㅜㅜㅠㅠㅜㅠ 어떡해요 진자ㅠ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1
드디어 ㅠㅠㅠㅠㅠ 아 ㅠㅠㅠ 지민아 ㅠㅠㅠ 집안 사정이라는데 내가 뭐라고 할 수 있겠니 ㅠㅠㅠㅠㅠㅠ 다만 ㅠㅠㅠ 슬프다 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
ㅠㅠㅠㅠ 여주 진짜 좋은친구뒀네요! 여주가전학가서 지민이를 잊을수있을까요?ㅠㅠ 지민이도 여주안잊었으면좋겠어요ㅠㅠ
8년 전
독자23
침침참참입니다! 아 드디어 여주가 아이들한테 말했네요ㅠㅠ진짜 근데 지민이 번외 저 엄청 궁금해요 작가님 ㅠㅠ지민이가 대체 무슨 마음인지
정말로 진심으로 여주 좋아하는 건지..그 좋아하는 마음을 욕하고 싶지 않은데 왜!!!!!!!!!!!!!여주를 아프게 하냐!!!!!!!!!나쁜놈아!!!!!!!!
부모님한테 비밀로 하고 사귀면 되지!!!!!!!이놈아!!!!!!그런놈이 여자몸에 손을 대고 길을 걷냐!!!!나쁜놈아!!!!후...(분노) 부들부들
근데 이와중에 나니? 이 글 이야기가 작가님 아는 언니 분 이야기..?실화데스..? 난데스까..?ㅇㅅaㅇ? 와 진짜 대박이네요..
그럼 처음부터 끝까지 다 실화에요? 아님 약간의 픽션이 가미된거에요? 우옹.....완결도 그럼 실화의 완결인가요...ㅎ_ㅎ...아 넘나 설레는 부분...ㅎㅎ...
다음 이야기도 기대할게요 빨리 취미니 번외 들고 오새오 사랑합니다요

8년 전
아뀽
침침참참님.....ㅎ... 맞아요! 약간의 픽션이 있기는 하지만 (물론 지민이 파트는 제가 생각해서 꾸며낸 거지만) 사실상 되게 다 비슷해요! 완결은 음... 실화의 완결과 비슷하겠ㅈ...ㅣ.....요...?
8년 전
비회원35.152
[큐큐]로 암호닉 신청할께여~~
8년 전
독자24
침맘이에여!!!뀨우우우국ㅠㅠㅠ여주 불쌍해ㅠㅠㅠ불쌍해 불쌍해ㅠㅠ지민이도 불쌍햐ㅠㅠㅠ
8년 전
독자25
헐헐 아 ㅠㅠㅠㅠㅠㅠ 지미니에게도 그런 사연이ㅠㅠㅠㅠㅠ 돌아오겠죠 우리 여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
디즈니예요 지민이도 사정이 있었던 거군요ㅠㅠ 미안하다면서 그러는데 이렇게 착한 애가 세상에 어디있을까 했어요ㅠㅜㅠ 아휴ㅠㅠ 이쁜것ㅠ 그래도 지민이에게 말해야할텐데ㅠ
8년 전
독자27
지민이시점완전기대되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
아ㅠㅠㅠㅠ드디어말했군 ㅠㅠㅠ지미나ㅠㅠㅠㅠ아슬프다완전
8년 전
독자29
아 사정이 있어서 그랬구나ㅠㅠㅠ그럼 전에 그여자는 뭐지..암튼 짐니가 안숨기고 얘기해주다니!!그건 참 다행이네여 그냥 거절한거였으면 맘이 아팠을거에여ㅠㅠㅠ여주도 마지막에는 얘기를 하고 떠나서 참 다행크휴ㅠㅠ 늦게라도 추억쌓기를!!
8년 전
독자30
드디어!! 보면서 저런친구들이 있으면 참좋겠다라는 생각과 내친구들이생각나는 것같아욯ㅎㅎㅎ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에필로그8 아뀽 04.07 21:1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20 (외전 5-下)9 아뀽 04.07 21: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25完24 아뀽 04.07 20: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9 (외전 4-上)34 아뀽 02.17 02: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2486 아뀽 02.16 00:1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8 (번외 1~3)65 아뀽 02.16 00: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7 (메인 完)90 아뀽 02.15 16:0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23 (새해 특집下: 사장님 보고있는..74 아뀽 02.15 16: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22 (새해 특집 上: 아육대)41 아뀽 02.07 21:1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692 아뀽 02.04 20: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562 아뀽 02.04 02: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Fantasia: 당신의 손 끝에서 피어나는 판타지 0027 아뀽 01.30 15:3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451 아뀽 01.26 02: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375 아뀽 01.23 01:2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238 아뀽 01.22 02: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155 아뀽 01.20 05: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043 아뀽 01.20 01:4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2142 아뀽 01.18 22:3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2035 아뀽 01.12 00: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0954 아뀽 01.10 01:4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0849 아뀽 01.09 17:3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19 (일화모음집2)77 아뀽 01.08 22: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0767 아뀽 01.07 17: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0660 아뀽 01.07 02: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1866 아뀽 01.07 02:1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0559 아뀽 01.07 01:2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0453 아뀽 01.06 22:55
전체 인기글 l 안내
6/12 19:40 ~ 6/12 19: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