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엑소 성찬
전변호사 전체글ll조회 2526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오 나의 반장님! 5#









(부제 : 수영장에서 생긴일.avi)















다른 곳에 있지만, 같은 하늘 아래있는 김태형과 김시혁.

서로의 존재도 잊은채, 각자의 삶에 치여 하루하루 바쁘게 살아가고 있다.
그런 이들은 학창시절에 둘째 가라면 서러울 앙숙이였다.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5 (부제 : 수영장에서 생긴일.avi) | 인스티즈



(요기에 태형이사진말고 보고싶은사진이 있다! 하시면

댓글에 첨부해서 주신다면 달아드릴게요 자꾸 보기에 심장에 무리가 가서..;)












*













"난 깨어나 까만 밤과 함께!!!!!!"


"헤이!!!!!"


"다 들어와 다음엔 누구 차례!!!!!"


"헤이!!!!!!!!!!!"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5 (부제 : 수영장에서 생긴일.avi) | 인스티즈

....










지금 이게 무슨 상황이냐면










과☆거☆회☆상☆















"아 방학이라니."


"시혁쓰 방학때 수영장 ㄱㄱ"


"콜. 아 요즘 이 언니가 바빠서 안희연이랑 정수정 신경을 못썼네"


"언닌 지랄~"


"김남준한테 카드 달래서 갈거임."


"야 걍 남준오빠랑 윤기오빠랑 호석이오빠도 오라해."


"????"












다시 현☆재☆










뭐 이런저러한 이유로 지금 호석오빠의 아는 형 차를 타고 캐리비안베이에 가고있다. 저렇게까지만 가도 그러려니-하겠는데 문제는 저기 바둑돌들이 아니다.











"요즘마랴!!내가 마랴 생각이 많아!!!!!!"


"아!!!!낀!!!다!!!!!!!!"







음 라잌 비글 두마리? 잘남이 석진이랑 정국이도 오긴 했는데 저거 둘에 비하면 조용한 편이니까. ....신나니까 좋긴한데, 왜 하필 내 양 옆에서 지랄인지 의문이다. 처음에 차를 탔을 때, 내가 제일 먼저 탔다. 그래서 어디앉을지 생각하다가 그냥 문쪽에 앉아 있었는데, 양 옆 문이 열리고 김태형과 박지민이 내 양 옆을 차지했다. 내가 앉아있던 쪽을 김태형이 열었는데 기어코 날 밀쳐서 가운데에 앉혔다. 개샊ㄱㄴㅇㄹ뮤ㅠㅠㅠㅠㅠㅠㅠ












"와 오늘 사람 별로 없네?"


"방학치곤 얼마 없다. 개이득!!!"


"옷 갈아입고 앞에서 만나."











그래도 일단 오니까 마음이 막 두근두근한다. 히. ..난 딱히 비키니 입을 몸매가 못되어서 래쉬가드나 샀다. 낄낄낄낄낄낄낄...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5 (부제 : 수영장에서 생긴일.avi) | 인스티즈



...











분명 수정이랑 희연이는 비키니입고 쭉빵한 몸매를 뽐내겠지..?(암울). 그래도 위에 가디건은 걸치긴 했더라. 그래 우린 아직 중생이라구! ...ㅠㅠㅠㅠㅠㅠㅠ 젊을 때 한창 입어줘야 하는데..미안하다 나야.(쓰담쓰담)










"조온나 일찍 나오십니다?"


"시비걸지마."


"올. 역시 김시혁이는 민판이라 레쉬가드?"


"소름끼치게 왜 비슷한 옷 입고 지랄? 너도 민판이라 레쉬가드신가봐요~^^"


"이 김태형은 복근까지 있으면 완벽해서 큰일나잖냐."


"가자!!"


"야 무시하냐? 김시혁!!!!"











존나 소름끼치게 김태형도 나랑 비슷한 래쉬가드 입고있었음. ;.... 다들 티에 수영복바지 입었는데 왜 지만 래쉬가드?; 윤기오빠는 볼 때 마다 하얘서 놀라는 듯. 그냥 백설기같아. 그나저나 수정이랑 희연이 옆에 붙어있으니까 오징어 씹쭈구리가 된 기분이다.









"여기가 바로 천국인건가."


"역시 남자들은 (절레절레)"


"뭐씨. 너네도 복근보고 눈 뒤집힐거면서."


"당연."


"그럼 이 오빠가 좀 까볼까?"


"자제좀; 내 안구 생각 안하냐?"









래쉬가드를 벗으려는 김태형을 말렸다. 어휴 저거 배까지보면 내 눈은 무슨죄람?; 주위를 둘러보니 정말..(입틀막)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5 (부제 : 수영장에서 생긴일.avi) | 인스티즈


좋은데?









옆에서 김남준이 존나 한심하게 쳐다보는 것 같지만 그게 뭐가 중요?깔깔깔깔깔깔 꺄하하ㅏ핳하하ㅏㅑ 오늘은 나의 날인건가









"일단 놀이기구부터 타자. 사람 없을 때"


"야야 이거 줄 개 짧아. 빨리 5명씩 하늘땅별땅"


"데덴찌."


"덴지 덴지 덴지앤 후레쉬거든!"


"뺀다뺀다또뺀다거든!!!!!"


"존나 김태형 개이상해!!!!!!"


"아 닥쳐 그냥 지금 서있는 대로 다섯명 갈라."









왜 다 같은지역 살면서 다 다른지 노이해.. 한심하게 쳐다보면 하얀놈이 짜증을 내며 서있는 대로 다섯명 가르란다. 지금말이야 호석이오빠, 하얀바둑돌, 검은바둑돌, 수정이, 희연이, 나, 잘남이 석진이랑 정국이, 그 뒤로 비글 두마리. 이렇게 서있는데. 야 민윤기 뭐라고? 










"시혁아 힘내고! 살아서 보자~"


"와 정수정 존나 와 너 그러는거 아니지."


"왜 조합 쩔잖아."


"그랬구나, 저년. 사심이였어. 개새끼들! 이건 음모라고!!"


"우리가 너무 좋아서 주체할수가 없나보네"


"팔 걸치지마. 아오 빡쳐."


"그래그래. 키 더 낮아지면 큰일나지."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5 (부제 : 수영장에서 생긴일.avi)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5 (부제 : 수영장에서 생긴일.avi) | 인스티즈


시발새끼!!!!!!!!!!!!!!!!!!!!!!!!!!!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5 (부제 : 수영장에서 생긴일.avi) | 인스티즈


아 진짜 진심으로 욕하고싶다. 호석이오빠도있고 잘남이 석진이랑 정국이도 있는데 욕을 할 수가 있어야지. 정말 김태형 죽이고 천국가고싶다. 아ㅏ아갇ㅇ!!@ㄲ ㅎㅈㅁㄷㄴㅇ











"저기서 우리 존나 쳐다봄."


"?싸우자는건가?"


"민윤기는 싸이코가 분명해."


"아니, 왜. 쳐다보면 싸우자는거잖아."


"니가 무슨 동물이냐."










별 얘기같지도 않은 얘기들을 하다보니까 어느새 우리 차례가 코 앞이였다. 마지막까지 남자 셋중에 한명 아무나 나랑 바꿔주면 안되냐고 애걸복걸 했는데, 시발. 호석이 오빠도 웃으면서 안된다하고. 하얀놈은 ㅋ 이런표정짓고 있고, 김남준은 아예 쳐다도 안봐!!!시발놈!!!!!!!!!!!!!!!!!!










"시혁아 우리 먼저 갈게~"


"앞에서 기다릴게. 빠이."


"워어어어어엌!!!!!!!!!"









수정이랑 희연이의 빠빠이를 듣고 김남준의 비명을 끝으로 내 사람들을 밑으로 내려보냈다.(울컥) 안내요원? 직원?분이 웃으시면서 '다음분이요~' 하는데 초면에 욕할뻔ㅠㅠ 죄송합니다.(꾸벅). 뭐.. 여차저차..시발 탔는데









"아 심장 존나 뛰어."


"떨렌다아아아."









박지민이랑 김태형은 왜 항상 내 양 사이드인가요!!!!!!ㅇ 왜1!!!!!!!!!! .....(체념).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5 (부제 : 수영장에서 생긴일.avi) | 인스티즈





그래 흐윽 시발. 이게 운명이라면 받아들이는게.. 예의 아니겠어? 하하. 내가 '하하'하고 웃자, 앞에서 잘남이 석진이가 측은하게 쳐다봤다. ...곰아워라.









"언제 내려가요?"


"지금 내려갈겁니다^^"


"완전 쎄게 밀어주세요!"


"네 물론이죠^^"


"우와. 감사합니다앙앙아악!!!!!!!!!!!!!"


"끼야앙아아아ㅏ아악!!!!!!!!!!!!!!!"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5 (부제 : 수영장에서 생긴일.avi) | 인스티즈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시발!!!!!!!!!!!!!!!!!!!!!!!!!!!!!!!!!!!!!!!!!!!!!!!!!!!!!!!!!!!!!!!!!








일단 존나 재밌는건 둘째치고 박지민이랑 김태형이 출발 하자마자 양쪽에서 내 귓구멍에 비명을 꽂아넣고있다. 진짜 와 김태형은 으아아아아악 이고 박지민은 꺄아아아아아악

남자랑 여자 비명을 최대 볼륨으로 이어폰끼고 듣는거라 생각하면 될거다. 진짜 와... 그냥 고막이 없었으면 좋겠다. 딱 이생각.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5 (부제 : 수영장에서 생긴일.avi) | 인스티즈


"빢ㅃ까ㅃ까ㅃ까ㅃㄲ빢빢빢빢ㅂㄱ커카컄ㅋㅋㅋㅋㅋ"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5 (부제 : 수영장에서 생긴일.avi) | 인스티즈








..여러분 아무래도 김석진이 미친것 같습니다. 이 모습을 희연이가 안보길 바랄 뿐이에요. 정국이는 그나마 훠오오오 하면서 정상적인 환호성을 하면서 내려오고 있다. 나랑 정국이만 정상인듯. 김태형이랑 박지민은 목이 아프지도 않은지 똑같이 유지중이다. 아니 음이 더 높아졌다. 진심 박지민 티얼스 껌으로 부를듯.











"와, 존잼."


"미쳤다. 내가 여태 이런걸 안타고 뭐했을까?"


"어흑-. 하 너무 재밌어."


"..."










재미를 하나도 느끼지 못한 1인



((((((((((((나,정국))))))))

슬쩍 묻어가기 ㅎㅅㅎ










"니네 소리 장난아니야. 여기 있는데 누구목소린지 다 알겠더라."


"흐윽. 시발 제대로 타지도 못했어 염병!!!!"


"왴ㅋㅋㅋㅋㅋ 존나 신나보이던데."


"야 말도마. 출발하자마자 박지민이랑 김태형이 양 옆에서 귀에다 비명 꽂고."

"앞에서 김ㅅ-. 아, 이건 아니다. 무튼 시발 저거 개새끼 두명.후."


"미칰ㅋㅋㅋㅋ 먼저 내려오기 잘했다. 사람들이 다 쳐다보더라."


"하..존나 쪽팔려."












아예 놀이기구를 다 타버리자는 말을 굳이 실천하시려고 하셔서, 오자마자 계속 놀이기구 줄서있기만 했다. 그래도 빨리 타긴 했지만. ..빨리타기야 했지만 같이 타는 사람은 바뀌지 않았다고한다. 둘이서 타는게 있으면, 난 씨발 항상 김태형/박지민 둘중 한명이랑 탔다. 왜? 어째서? 우리 잘생긴 석ㅈ..그래 석진이랑 정국이도 있고! 호석이 오빠도 있는거고! 수정이랑 희연이도 있고!! 내키진 않지만 하얀놈도 있는데 왜 하필 그 개새끼들 둘인건가요1!!!!!!넬@!@!!!!!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5 (부제 : 수영장에서 생긴일.avi) | 인스티즈














*










"아 지친다."


"뭐야, 벌써 지쳐? 이제 몇시 안됐어 임마~ 폐장시간까지 있을거야."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5 (부제 : 수영장에서 생긴일.avi) | 인스티즈


?!?!!?!?!?!??!?!?!!??!!?!!!!






..이젠 모르겠다 시밤..












"야 유수풀좀 돌자."


"그래. 다리가 아프긴하네."









역시 호석이 오빠는 천사야. 호석이오빠의 말에 다들 동의하고 유수풀로 향했다. 존나 이게 무슨 개이득. 호석이오빠랑 결혼해야겠어..! 굳음 결심을 하며 싱글벙글 걸어가고 있었는데










"저기요."


"?"


"어, 그. 래쉬가드 입으신 남자분."


"(좌우로 고개 휙휙) 저요?"


"네. 혹시 (애들한번 위아래로 존나 꼽게 쳐다보고) 여자친구 없으시면-."


"아이고, 죄송해서 어쩌나. 저 애인있어요."


"네? 설마 여기 여자 셋중에 있는건 아니죠?"


"?웬여자. 저 얘랑 사겨요."


"네?"


"오늘따라 개소리가 많이 들린다. 가자! 자기야"


"그래! 흥 얼굴도 나보다 못생긴게."









내가 웬만하면 얼굴 개빻았다는 말을 잘 안쓰는데, 진심 얼굴 씹빻은 여자같지도않은 4명이 파워워킹을 해서 오더니 김태형보고 번호를 달란다. 속으로 김태형은 눈 존나 높을텐데- 하고 있었다. 웬걸, 김태형이 박지민을 자기쪽으로 끌어당기더니 자기야란다. 와 개 소름. 그때 김태형 표정을 봤어야함. 진짜 느끼함을 100000그릇 먹은 듯한 눈빛;

 박지민은 또 눈웃음 치면서 그러자고.. 바둑돌을이랑 잘남이들은 많이 본 광경인지 그냥 가만-히 있었고, 나랑 수정이랑 희연이만. 다들 저게뭐람; 하는 눈빛이였다. 호석이 오빠가 호탕하게 웃으면서 뒤에 서있던 나랑 수정이랑 희연이를 이끌었다. 진짜 존 소름.









"봤냐? 오빠 인기가 이정도야."


"오빠는 개 씹얼어죽을. 염병. 아아아아아무말도 안들린다아아아."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김태형은 오빠라는 소리를 존나게 좋아했다. 왜?; 사실 나도 누나소리 좋아함.. 그래서 정국이가 누나, 누나 하면 웃고있잖냐.
















*











유수풀에 있다가, 파도풀에 있다가, 실내 기구탔다가, 스낵먹고 하다보니까 어느새 집에 갈 시간이였다. 폐장시간은 아니였지만, 폐장하기 1~2시간밖에 남지 않았었다. 다들 피곤하지도 않은지 차에서부터 저녁먹자고 난리다. 존경스러울 정도.흡. 그래도 오는 길에는 그나마 조용했다. 김태형이랑 박지민이 잤거든. 주님 감사합니다. 아멘.










"오구오구, 우리 시혁이 많이 머궁~"


"...."


"아유-. 잘먹는다. 오옳지."








ㅂㄷㅂㄷ..김태형 이 시발새끼가 또 내 옆에 붙어 앉아서 개 지랄이다. 갑자기 내 숟가락 위에 고기를 올려놓고 '응응, 먹어. 옳지!' 이지랄을 떨질 않나, 쌈을 싸서 '시혁이 입으로 들어갈까~?' . 존나 유치원선생 놀이하고 앉아있다. 평소같으면 노발대발하고 있겠지만 지금은 너무 피곤해서 그러려니-하고 다 받아주는 중이다. 앞에 앉은 정국이가 표정없이 쳐다보는데, 그냥 뭔가 되게 불쌍하다는 듯 쳐다보는것 같다. ..뭐 나만 느끼는거면 말고.










"오늘 진짜 잘놀았다."


"그니까. 다음에 또 가자."


"다들 잘가~"


"연락해라."











다메; 다음에 가긴 뭘 어딜가. 애들이랑 인사를 하고 가려는데 정국이가 뒤에서 나를 슬쩍 끌었다. 해서 '응?왜, 정국아' 하고 쳐다보니까 번호좀 달란다. 뭐야, 아직까지 우리 번호도 모르고있었어?








"네. 누나가 안알려줬잖아요."


"와-. 내가 쓰레기네. 정국아 미안해. 내 번호가 뭐라고. 하핫."


"누나, 집가서 연락할게요."


"응응 잘가."









나의 프린스여-☆...ㅠ 정국이를 아쉬는 마음으로 보내고 있었는데, 검은바둑돌새끼가 빨리 안오냐고 개 지랄이다. 네~가요^^;














*











"하아, 조낸 피곤하다."


"야 김시혁."


"뭐요."


"나 일주일동안 집좀 갔다올게."


"뭐!? 진짜 진짜 진짜? 구라 아니고 진짜?"


"그렇게 보내기 싫냐? 다 이해해."


"아 뭐래, 진짜? 구라 아니지? 언제 내려가?"


"내일 아침에."


"아니야, 부모님 보고싶을텐데 지금 내려가는건 어때?"


"꺼져."









쳇. 실패군. 그래도 김남준이 일주일 씩이나 없다는게 어디냐(오열). 아, 김남준 집이 여긴데 어딜가냐고? 김남준이랑 나랑 남매라고 오해하시는 이쁜이들이 많더라. 김남준이랑 남매면 내가 이렇게 생겼겠니?하하하하하. 끔찍한 소릴 으;. 김남준은 친척오빤데, 큰고모 아들냄이야. 원래 일산사는데, 중학교 1학년땐가 2학년땐가 서울로 전학가고싶댔는데. 큰고모가 맘대로하라고해서 전학오고, 마침 서울에 있던 우리가족한테 연락해서 김남준이 얹혀살게 되었다는것! 왜 갑자기 서울오고 난리. 그냥 살던대로 살지.. 뭐 그래서 방학이나 주말에 내려가곤한다. 그닥 멀지도 않아서 뭐. 쨌던 김남준이 일주일 씩이나 없다니!!!!!!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5 (부제 : 수영장에서 생긴일.avi) | 인스티즈



워-후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5 (부제 : 수영장에서 생긴일.avi) | 인스티즈







행복하다.







방문을 닫고, 방으로 들어와 침대로 다이빙했다. 역시 집이 최고얌! (죄송..). 아무 생각없이 페북을 하고 있었는데 카톡이 왔다. 김남준 외 9명(나포함)이 있는 톡방은 폰터질것같길래 알람꺼둔지 오래고, 갠톡?! 









"누나. 집 들어갔어요?"






시발 정국이가1!! 후하후하후하후ㅏ






"엉. 방금 씻구 누웠어. 너는?"




좋아 침착했ㅇ, '카톡'. 이야 정국이 칼답이네.






"저두. 방금 씻고 나왔어요."


"그랬구나~. 근데 왜?"


"누나, 다음주에 시간 있어요?"


"시간? 많지."


"그럼 저랑 놀아줘요."


"웅?"



웅이래 아 씨바..

원래 말투가 저렇긴한데 ㅇㅅㅇ..정쿠가 미안해 눈 상했니?





"친구들이랑 약속있는데, 다 커플들이라 가기 싫어요."


"그렇담 누나가 놀아줘야겠네. 나쁜 친구들이야."


"ㅋㅋㅋㅋ귀여워요."


"ㅇㅅㅇ..?"


"ㅋㅋㅋㅋㅋ피곤할텐데 일찍 자요."


"응응. 정국이 너도."


"잘자요 누나."


"웅~"











시발 나 살아있니?ㅠㅠㅠㅠㅠㅠ정국이가 누나래1!!누!!!나!!!!!! 내가 진짜 껌뻑 죽는 누나소리...후....








"와하하하하하하ㅏㅏㅏ핳"


"닥쳐. 미쳤냐?"


"시비걸지마하하하하하하."


"역시. 병신인게 틀림없어."








아 조낸 행복한 삶이였다.














+



원하시니까 쓴다.



☆스포스북☆











 김남준



 전정국이 가사도 쓴다던데(웃음)



 좋아요 12만개 댓글 52개



 김시혁 거기가 니집이냐 새꺄

 민윤기 김시혁 걱정되면 밥좀 시발진짜

 정수정 오랜만이에요ㅠㅠ

 안희연 와 오빠 겁나 오랜만이네요

 정호석 이야 정국이 능력자여

 박지민 그래서 그게 뭔데요?

 김시혁 민윤기 간다고!! 나도 바쁨ㅠㅠ 존나 부려먹는다 후;

 전정국 에헤이 남준형 벌써 말하지마요

 김석진 언제 발표한다냐

 







 김태형 



 이 오빠 표지모델이다

 잡지 꼭 사라. 두번사라


 김남준 김석진 민윤기 정호석 안희연 정수정 전정국 박지민 김시혁



 좋아요 10만개 댓글 25개



 김남준 연락 안하다가 지 잡지나왔다고 하는 클라스

 정호석 님 티켓은?

 전정국 형 연락좀 하고 살죠?

 김시혁 내가 니 물주냐~~

 정수정 돌아오는 이득은?

 박지민 나쁜놈아ㅠㅠ연락좀해

 민윤기 싫어

 안희연 그럼 뭐 밥사주냐

 김석진 사면 뭐 줌?

 





 






*









...힘들도다

기빨려

이거 몇시간을 붙잡고 썼습니다

뒤질거감니;ㅑㅓㅏㅜㅠㅠㅠㅜㅜㅠㅠㅜㅠㅜㅠㅜ

팬미팅 그래 어제는요 하루종일 독방지름신이였어요

...못가니까...그냥..뭐..


어쨌던 읽어주셔서 감사해요(핥)







변호사~ing섹시석진색시ㅈㅈㄱ슈탕복동소녀탱탱덜렁덜렁알라비싸버블버블데빌애플릭양양이꽃소녀꾹봄바나나링링뿌밍밍한맛0622경쨩

오나반~ing[국쓰] [진진] [현] [탱탱] [Be Happy] [정근] [언제나 맑음] [ㄴㅎㅇㄱ융기] [변호사] [침침참참] [민군주] [챠밍] [마틸다] [민윤기] [잘난태태]

[디보이] [미니미니] [미자탈출] [포밍이] [홉빠] [섭징어] [밍도] [녹빙] [듕듕이] [삐리] [진진] [민달팽이] [징쭈]





암호닉분들이여 나타나랏 호닉호닉-☆


보고싶슴다 생존신고라도..크흡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5 (부제 : 수영장에서 생긴일.avi)  63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복동
8년 전
독자4
아싸1등이ㅏ!!!!
8년 전
전변호사
앗 뺏겨써.. 1등 축항요1! 저 기므 잠시만 화장실 큰거좀 항 ㅎ무유ㅏ우ㅠㅜ
8년 전
독자5
꺄핳ㅎ호호홓호 큰거?즐똥해요작가님!!
8년 전
독자7
오옹오오 전정구기~~~~~~~~들이대는거냐~~~~~~~스포북은뭔내용이죠?ㅇㅅㅇ?태형이잡지모델?정국이작곡?어후 다음편도기대할게여!!
8년 전
전변호사
복동님!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포스북은 흐음 미래를 보여주는! 뭐래 무튼 걍 스포에여~ 가까운편일수도있고 한참뒤에나올편일수도있어요
8년 전
전변호사
오늘은실수안했겠지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전변호사
섭징어님ㅋㅋㅋㅋㅋ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봐줘서고마워요♡
8년 전
독자3
ㅈㅈㄱ
8년 전
독자11
으우ㅏ아아ㅏ아ㅏㅣ!!!!오ㅏ타시 쓰차가 풀렸다!!@!!!!!!작가님 댓글달고싶은데!!!!!!추천하고싶은데!!!!!!못해서 죄성해요!!!!!!!!!ㅡ우라이ㅏ아아!!!!!!!오오작가님 스포 미리보기 좀 신박해요 괜찮아요 앞머리는 일주일만 지나면 멀쩡해지도라고요(경험담)오타ㄷㄷ하다 잘 읽고 가요 쮸압
8년 전
전변호사
ㅈㅈㄱ님 드디어!!웰컴!!!!아이 괜찮습니다ㅋㅋㅋㅋㅋ계셔주는것만으로도~ 앞머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요 오늘도 잘가요♡
8년 전
전변호사
앞머리 자르고 멘붕와서 오늘 좀 막쓴듯 뭐 항상 막썻지만 하하하라
8년 전
독자8
0ㅋㅋㅋ아 정국이 뭔ㄱㅏ 슬금슬금 설레네요..ㅋㅋㅋ오늘도 잘 보고가요!!!
8년 전
전변호사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9
이거 스포스북 가슴 떨리네여 사랑합니다 스포스북 덕분에 잘 살거 있어여
8년 전
전변호사
가슴이떨리신다니ㅋㅋㅋㅋㅋㅋㅋ 오래사세여^ㅅ^
8년 전
독자10
GIF
침침참참입니다! 아 브금 듣자마자 내적댄스 폭발 흥 폭발! 워후!!!!!!! 워 역시 태태는 연예인이 돼서 잡지에까지 나오네욬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수영장에 웬 들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처음엔 남준이가 여주랑 남매인줄아랐는데 친척이네욬ㅋㅋㅋㅋㅋㅋ그리고 정국이..너 이노옴...누나라니...누나아라니이이이이!!!발린다 부럽다 여주

8년 전
전변호사
침침참참님은 항상 활기차셔^!^댓글도 길고♡ 침침참참님이주신 사진 대문에 걸어놓겠슴다!앞으로 오래봐요♡
8년 전
독자12
비싸입니다.ㅋㅋㅋㅋ뭐야ㅋㅋㅋ김태형ㅋㅋ혹시 그여자들 들이댈때ㅋㅋ박지민ㄱㄱㅋㅋ아 웃겨죽겠닼ㅋㅋ아 작가님 넘 웃긴데여?ㅋㅋㅋ 아 근데 여주 부럽다... 전정구기를 놀아줄수있는 기회가!!! 스게!!! 스고이!!!
8년 전
전변호사
비싸님안녕하시와용ㅋㅋㅋㅋㅋㅋㅋㅋ전변의 설움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 제 사심이 가득한 글입니다^0^
8년 전
독자13
정근이에요! 진짜ㅋㅋㅋㅋ 바둑돌 비유.. 짱이에요.. 중간중간 짤도 진짜 적절하고 너무 웃겨요... 여주랑 남준이랑 남매가 아니였네요 사촌이지만... 현실남매같은... 허허... 진짜 태형이ㅋㅋㅋㅋㅋ 여자애들 중에 끌어서 말하는 줄 알았는데 지민이라니ㅋㅋㅋㅋ 게다가 자연스럽게 말하는 것도ㅋㅋㅋㅋㅋ 귀여워요ㅠㅠ 저 스포스북은..! 이 과거에서 좀 된 후겠죠..? 연예인이 되기 전에 잡지모델도 했었나봐요... 사스가...
8년 전
전변호사
정근님 흐엑 댓글길이가핳ㅎㅎ 정근님이 웃어주신다면야ㅠㅠㅠㅠㅠㅠ잠을포기해서라도 웃기겟어요ㅠㅠㅠ 넹 스포스북은 미래입니당 애등 페북 좋아요수가 늘어난게 보이져? 많이 컸습니다ㅠ
8년 전
독자14
듕듕이에요!!! 워 수영장이라니 래쉬가가드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가 자길 오징어라 칭해도 예쁘겠죠...후.... 아 긍데 침침이랑 사귀고 있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희의 예쁜 사랑을 응원해♡ 정뀨 설레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전변호사
듕듕님! 여주는 항상 저를 모티브로 하는거라 오징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여신=0이라는데.. 강제탈덕..?
8년 전
독자15
변호사입니다!!!김안준...친오빠인줄 알았는데...그래도 사촌오빠가 어디야...저런 오빠은 없어 없자고ㅠㅠㅠㅠ진짜 ㅁㄴ윤기는 진짜 저럴꺼 같애ㅋㅋㅋㅋ무시쩜ㅋㅋㅋㅋㅋㅋ
8년 전
전변호사
변호사니이이임!저도 없어가지구...ㅠㅠㅠㅠㅠㅠ다 제 망상에서^^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 댓글
암호닉 혹시 신청 받으시면 [오빠미낭낭]으로 신청하겠습니다!! 작가님 진짜 금손이시네요
8년 전
독자16
버블버블이에요!
헠..꿀잼..진짜 작가님 글은 설렘과 재미 모두를 갖추었어요.10점 만점에 100점 드립니다.워 정쿠기!!!!!!태형이랑..럽라가..있긴한거겠죠..?태태랑 지민이 넘나 귀엽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합니다 작가님.♡

8년 전
전변호사
버블버블님은 날 너무 좋아해 ㅎㅎㅎㅎ 저도 사랑해요♡ 태형이와 럽라 과아아아아앙아ㅕㄴ
8년 전
독자17
미니미니에여! 올 즌증그기~~~~~~~더 치대라!!!!!!!! 아 남준이랑 친척이었구나ㅋㅋㅋㅋㅋㅋ아니 근데 김태형 여자한테 번호따일때 왜 박지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읽고갑니당!
8년 전
전변호사
미니미니님 어서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원래그거ㅋㅋㅋㅋㅋㅋㅋ여주로하려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보다지민이가더이쁘길래ㅋㅋㅋㅋㅋ...여주의 모티브는 항상 저거든요^^(주륵)
8년 전
독자18
암호닉 [비침]으로 신청해요! 첫글부터 지금까지 작가님글 다 정주행하고 왔슴미다.. 빨리 다음편쪄주라 쪄조
8년 전
전변호사
비침님! 암호닉고마워요옹ㅇ 다음편..?(동공)ㅋㅋㅋㅋㅋㅋㅋ최대한!일찍오께요옹
8년 전
독자19
흐앗 민윤기에요
오랜만입니다 작가님!!!♥♥♥♥♥
ㅠㅠㅠㅠ수영당ㄲ구르잼
그나저나 다음평 핵궁근..헿

8년 전
전변호사
민윤기님!!!♡♡♡ㅋㅋㅋㅋㅋㅋ다음편이 무슨내용이였더라..(금붕어)
8년 전
비회원61.39
녹빙나타났어요!!!암호닉응답했어요!!오늘편도 역시나 기대를져버리지않고!재밌게잘읽었어욤 다음편 기대합니다♡
8년 전
전변호사
녹빙이나타나써요?큐큐큐ㅠㅠㅠㅠㅠㅠㅠㅠ독자님들 왤케 사랑스럽ㅠㅠㅜㅠㅠㅠ어서 회원이 되셔라..♡맘같아선 초대번호 던져주곺음!!우리비회원독자님들ㅠㅠ
8년 전
독자20
탱탱이에요!!! 헐 쿠야ㅠㅠㅠ 저도 누나소리 조아하는데...쿨럭... 정국이가 쓰고있는 가사.. 살짝 기대해봅니다..허렇ㅎㅎㅎㅎ
8년 전
전변호사
탱탱님어서오시게나~ 저도..누나소리좋아해요...훟후후후후ㅜㅎㅎ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전변호사
아이고오 알라님댓글길이보소오 사실 맘같아선 태형이 벗겨버리고(?)싶었는데 여주성격상 보면 경기일으킬듯..ㅋㅋㅋㅋㅋ(=나) 김태형이진짜 제친구라생각하면 벗으려하면 청테이프로 붙여놓았을거에요..댓글감사해요♡
8년 전
독자22
민군주에욥!ㅋㅋㅋㅋ작가님 짤 너무 적절하세욬ㅋㅋㅋㅋㅋ재밌습니당ㅎㅎㅎ다음편은 정국이와 데이트인가요..?둑흔...
8년 전
전변호사
민구주님~짤열심히줍고이써요 ㅎㅎㅎㅎ 다음편데이트?ㅎㅎ
8년 전
독자23
삐리
작가님 여주 단발했나요?? 저번스포에있었던것 같은데!!! 오늘도 짱잼 ㅠㅠㅠ정국아ㅠㅠㅠㅠㅠㅠ

8년 전
전변호사
삐리님!스포는 다음편스포일수고잇구여 막 18편 스포일수도잇어서 그래서아직안햇어요!
8년 전
독자26
넵!!! 다음편 기다리고있을게요 작가님♡
8년 전
독자24
징쭈에요
ㅠㅠㅠ정국아ㅠㅠ 내가미안해ㅠㅠㅠㅠ번호따위 백번천번 줄수잇단다ㅠㅠㅠㅠㅠ흑흑흑흑흑 또 작가님은 제가 래쉬가드만 입는거 어떻게 아시구...껄껄...태형아 우리 컾흘~?...근데.....정규가....가사쓰니....그럼내가 죽을지도몰라...☆
작가님 사랑해요♡ㅇㄱㄹㅇ...

8년 전
전변호사
징쭈니임! 제버노가모라규ㅠㅠㅠㅠㅠ저도ㅠ수영복 티바지입는데 이번에 삿서요..ㅎ훟ㅎ숳 저도사랑해요♡
8년 전
독자25
Be Happy입니다!생존신고여~
중간에 가다가 뜻밖에 본진이??ㅋㅋㅋ좋았어여 오늘도 작가님이 약을 많이 빠셔서..재밌었어요!정국이가 마음을 표현하는것인가!ㅋㅋㅋ

8년 전
전변호사
Be Happy님! 뜻밖의본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희 약이여? ㅎㅎㅎㅎ전변때의설움을 풀려고 발악중입니닿ㅎㅎㅎ
8년 전
비회원9.187
작가님 저 [흥탄♥]으로 암호닉신청할께용~
8년 전
독자27
꽃소녀입니다!!!꾸가!!!내가 놀아줄께!!!비용은 내가!!!나랑 놀아ㅠㅠㅠㅠㅠㅠ우리 아카꾸기가 누나누나 거리면 정말..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
포밍이 ㅋㅋㅋㅋ 보통 여주를 끌어다 옆에두고 여친이라고 하는데 김태형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전정국ㅠㅠㅠㅠ 누나 설ㄹ레게 하네요ㅠㅜㅜ 잘생겨서 설레는데 그렇게 데이트 신청을 하면 누나 두번 죽어여ㅠㅠㅠ
8년 전
독자29
현입니당! 아파서 이제 다 읽구 이써여... 엉엉 보고 싶었어여 작가님 ㅠㅅㅠ 오늘 분량 엄청 많네여 보면서 헤헤 하면서 읽어써여 정국이랑 얼른 놀구 싶네여~ㅎ 다음화두 보러 감니당
8년 전
독자30
작가님 슈탕이에여 오랜만이져ㅠㅠㅠㅠㅠㅠㅠ
늦게와ㅅㅓ미안해요쓰차자식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화부터 정주행즁이에요 분량완전낭낭..♥
나도!!!!!!!!!!!방탄이들이랑 수영장..가고싶당...
다음편도 댓글달러갈게요 총총

8년 전
독자31
읭?제 근본없는 예상과는 달리 여주가 정국이랑 잘될 조짐이...!!!전 태형이랑 썸thing 이 있을줄 알았는데.....어쨌든 다음편으로 가볼게요ㅎㅎ
8년 전
독자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석진이 짤과 웃음소리에 빵터졌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3
이열ㄹㄹㄹㄹㄹ전정국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누나살래게히구ㅠㅜㅜㅜ허우ㅜㅜㅜ이눔이ㅜㅜㅜㅜㅜㅜ심ㄷ장없어뎌오ㅠ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34
ㅋㅋㅋㅋ정국이ㅠㅠㅠ귀오워ㅠㅠㅠㅠ설렌다완전 ㅠㅠㅠ다음편 읽으러가오
8년 전
독자35
스포북은 뭔가 좀 먼훗날 이야기인것 같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정국이 아줗ㅎㅎㅎㅎㅎㅎㅎㅎ적극적이야~~~~~~~~~~~?? 조하조하
8년 전
독자36
진짜 이번화보면서 혼자 방에서 계속 깔깔대고웃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18:58 ~ 5/2 19: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