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성찬
전변호사 전체글ll조회 1835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여주 위로곡으로 준비해보았어요^ㅁ^









#오 나의 반장님! 7#









(부제 : 새 출발)















다른 곳에 있지만, 같은 하늘 아래있는 김태형과 김시혁.

서로의 존재도 잊은채, 각자의 삶에 치여 하루하루 바쁘게 살아가고 있다.
그런 이들은 학창시절에 둘째 가라면 서러울 앙숙이였다.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7 (부제 : 새 출발) | 인스티즈




(요기에 태형이사진말고 보고싶은사진이 있다! 하시면

댓글에 첨부해서 주신다면 달아드릴게요 자꾸 보기에 심장에 무리가 가서..;)












*



















"오 이젠 단발 돼지가 되는거냐?"

"시비걸지마라."

"야 근데 너 그거같다."

"닥쳐."

"그 있잖아 어렸을때 아침마다 영어로 말하는애."

"아무것도 안들린다."

"백팩백팩 거리던 그.. 아! 도라!"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7 (부제 : 새 출발) | 인스티즈



뭬야 시발?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7 (부제 : 새 출발) | 인스티즈



?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7 (부제 : 새 출발) | 인스티즈









(거울을본다)

















"시발 새끼야."

"너도 인정하는거냐?역시."

"아 존나 염병할새끼. 기분 더러운데, 똥을 들이 부어라;"

"뭐야. 삐졌냐? 야, 삐짐??"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7 (부제 : 새 출발) | 인스티즈


후 ㅅㅣ발 지금 김태형 입에서 한소리만 더 나오면 개 뺨칠것같아 진짜 











"야 박짐. 김시혁 머리자르니까 도라같지않냐?"

"도라?"

"그 왜 어렸을때 티비에서 백팩~백팩 하던애."

"...헐. 헐 와 헐 대박."

"그치! 개 똑같ㅈ-"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7 (부제 : 새 출발) | 인스티즈

"야이 새끼야 이리와봐 너."



"어 도라다. 싸인해주세요! 도라!!"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7 (부제 : 새 출발) | 인스티즈


존나 내가 정색을하고 말해도 꼼짝을 안하네? 시발년이?






"정도껏해, 진짜. 기분 더럽다고 말했어."



"넹.ㅇㅅㅇ.."



"지미낭..도라가 나한테 막 뭐라고 한다?"

"헐. 도라 인성 개별로네."


















아 짜증나; 아니 도라가 예쁜것도 아니고. 물론 내가 예쁘지 않은건 사실이지만, 존나 까맣고 짜리몽땅하고 머리도 매직 평생 안한 단발이고. 그냥 존나 아니잖아 이건 아니지 좀 생겼다고 사람 얼굴가지고 놀려? 누군 뭐 단발하고싶어서 단발한줄알아? 아 존나 짜증나


















*















"오늘 급식실 특별 게스트, 도라씨 모셨습니당."

"김태형 적당히해라. 애 기분 상한다."

"아니, 근데 진짜 똑같지 않아?"

"우리 시혁이가 더 예쁘거든."

"? 친구라고 그러는거 아니야. 존나 양심리스."

"닥치고 밥이나 처먹어."

"도라씨 기분 나빠?"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7 (부제 : 새 출발) | 인스티즈

시발시바립사리바립ㄱ!~!!!ㅎㄷㅁ아ㅣㅓㅎ부ㅠㅠㅜㅜㅠㅠㅜㅠ 


아까 등교하고부터 계속 지랄하길래 무시하고 아는 척도 안하고 겨우 점심시간까지 참았는데. 개새끼가 밥먹는 순간까지도 지랄이야 지랄은. 밥만 먹고 가자. 속으로 나를 누르고 누르고. 얼마나 참았는지. 그래도 잘생긴 우리 석진이가 김태형 뒤통수를 갈기면서 그만하라고했다. 뒤통수 한대가지고 그만하면 태형이가 아니지, 그래. 아오.












"너 고개 숙이고 있으니까 더 도라같아."

"아오 씨발!!!!!!!!"

"..?"

"내가 너 때문에 입에서 욕이 안나오는 날이 없어."
"내가 그만 하랬잖아. 왜 내말은 다 개같아? 무시해도 괜찮은거야?"

"아니, 나는-."

"지랄하지마. 내가 하지말라고 아침부터 그랬는데."
"계속 무시했으면서 할말이 뭐 있어?"
"박지민 시발너도 똑같아. 다 해놓고 그만하래;"
"좀 생긴애들은 나같은애한테는 막 해도 되는거야?"
"어이구야. 존나 부럽네. 잘나신분들 밥드시는데 미천한 저는 빠져야겠네요. 네~"
"장난도 정도껏해야지. 넌 도를 지나쳤어."

















사실 더 지랄하고싶었지만, 급식실 미친년으로 찍히고싶은 마음은 절대로 없었기에 이만하고 식판은 테이블위에 두고 씩씩대면서 급식실을 나갔다. 생각할수록 열받아 시발. 그만 하라고하면 좀 작작하지. 장난쳐도 받아쳐주고 웃고있으니까 만만해졌나보네. 다 내 잘못이지 누굴 탓하리. 아 근데 진짜 생각할수록 개 빡쳐.













#시혁이가 나가고 난 후 급식실은?#











"김태형 내가 작작 하랬잖아."

"안그래도 머리 너무 짧게 짤려서 기분 안좋은데."

"아니 나는,"

"됐네요. 변명은 시혁이한테해."
















*

















급식실을 나오고 교실에 들렀다가 아무도 없길래 학교 탐방이나했다. 학교를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운동장 벤치에 앉았다. 할것도 없는데 폰이나 해야지-하고.











"어, 누나."

"헐. 정구기다."

"여기서 뭐해요?"

"응? 아, 그냥 있어."

"왜 혼자있어요?"

"그게-"











심심했었는데 정국이가 운동장에서 축구를 하고있다가 달려왔다. 역시 정구기 뿐이야. 정국이한테 아침에 있었던일부터 쭈욱 말해줬다. 












"형들이 잘못했네요."

"그치! 마음 같아서는 식판 업고싶었어."

"(웃음).근데 누나 머리 짧은것도 괜찮은데."

"그래? 근데 난 마음에 안들어."

"예뻐요, 예뻐. 다른사람들 눈에 못나도 내 눈에만 예쁘면 된거아니에요?"

"히-.그런가?"

"그니까 기분 풀어요. 태형이형도 미안해할거에요."

"무슨 말도안되는..차라리 내가 말랐다고해. 그게 더 현실성있어."












역시 정국이는 천사가 분명해. 정국이가 옆에서 계속 말 걸어주고, 칭찬해주고 웃어주니까 기분이 한결 나아졌다. 아니 그래도 생각할수록 김태형 시발 너무 짜증나. 걔랑 엮인게 내 인생에서 가장 큰 실수인 것 같아. 아.







종이 치자 정국이랑 같이 교실로 갔다. 정국이가 반까지 데려다주고 빠이빠이도 했다.(귀척 ㅈㅅ..)










"시혁아 어딨었어?"

"어? 나 운동장 벤치."

"뭐야. 집이라도 간줄."

"나같은 범생이가 학교를 쨀리는 없잖니?호호."

"미친..야 근데 너 괜찮아?"

"아니. 근데 너네한테 화난게 아니니까 가만히 있는거지."

"아이고 예쁜우리 시혁이!"

"...뉘신지."














난 김태형,박지민한테 화가난거지 수정이랑 희연이한테 화가 난게 아니다. 괜한데 화풀이해서 상처받게 할일있나. 밥먹는데 괜한애들만 피해보게하고. 나쁜새끼들














*













"잘가~"

"어야. 집가서 연락해!"











김태형과 박지민, 그리고 정국이랑 석진이랑 수정이, 희연이랑 이렇게 원래 하교를하는데. 알다시피 김태형이랑 박지민한테는 화가 머리끝까지 나있는 상태라 버림. 그래서 나머지 네명이랑 하교를했는데 우리집쪽으로 가는애들이 한명도 없구만..ㅎ. 뭐 어때 노래들으면서가면 되는거지! 개꿀~











"김시혁!"

"아 시발! ...뭐야?"

"..."











이어폰을 딱 끼려는 순간, 누가 내 어깨에 손을 탁! 얹으면서 내 이름을 불렀다. 누구야; 하고보니. 아이고 이게 누구신가? 김태형이랑 박지민아니야? 근데 불러놓고 왜 말이 없어. 








"갈길 가라. 괜히 화 돋우지 말고."

"미안!!!!!"

"? 나 귀 안먹었어;"

"아 미안.."

"왜."

"미안해..."

"뭐가 미안한데."

"어, 그게-"

"그게 뭐."

"자꾸 놀려서..어.."

"모르면서 무작정 미안하면 다야?"

"기분 안좋은데 자꾸 놀려서 미안하다고!!"
"머리 짧게잘려서 기분 별론지 몰랐어."

"모르던 알던 작작하라면 작작해야지."

"미안해. 나느은- 너 반응이 웃겨ㅅ-."

"꺼져. 개소리할거면 가, 제발."

"아! 실수야 실수. 미안-. 그만 했어야했는데, 미안해."
"솔직히 너 반응이 되게 귀ㅇ, 아니. 재밌어가지구.."
"왜, 하지말라면 하고싶고. ..그러잖아."

"...죽고싶다는말 돌려서하는거로밖엔 안들리는데."

"아니아니, 그게 아닌데.. 아무튼 진짜 미안하다고오!"
"그으럼 사과했으니까, 이 오라버니가 아메리카노 사줄게."

"뭐야?"

"커피라니까 눈돌아가는거봐.. 오빠가 사과의 의미로 아메리카노 쏜다."

"주어가 이상하다?"

"모르겠다! 가자가자~"













흥 시발 내가 아메리카노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는거 어떻게알고.씨. 박지민은 가만히 김태형이 하는소리 듣다가 헤-거리고 웃는다. 내가 째리듯 쳐다보니까 그제서야 '미안..잘못했어.'란다. 하 솔직히 내가 쟤네를 싫어해서 그렇지, 다른애들같았어봐. 박지민이 추욱 처져있으면 비맞은 멍뭉이같아서 오구오구할걸?(=나)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개랑 복숭아 아이스티랑 음, 허니브레드 주세요!"










김태형이 끌고온 곳은 내가 일주일에 4번은 오는 카페다. 아메리카노가 학생가격으로 천원이면 개이득아님? 여기 바리스타겸 주인분이랑 친해짐ㅋㅋㅋㅋ너무 자주와서. 맨날 계산대가면 '천원~' 주문도 안했는데 나를 꿰뚫고 계심.









"복숭아 아이스티 어느 초딩이냐?"

"(힐끗)"

"하..지민아. 니가 그러니까 여자가 안생기는거야. 알겠니?"

"자기도 남친 없으면서.."

"아깐 김태형이더니. 이번엔 너가 더이상 숨쉬는게 귀찮다는말을 돌려하는구나?"

"...미안."










이 미친년! 돼지년! 먹을것 밖에 모르는년! 



ㅇㅇ..그래요 난 돼지에요.



아니 솔직히 그래도. 존나 화 내놓고선 커피사준다니까 눈 뒤집히는 개년이 어딨어.. ...여기있네. 하이고~^^ 멀리갈 필요가 없구만 하하!
....모르겠다. 일단 먹고보자 ^ㅁ^














"와앙. 잘먹겠습니다!"

"네~ 많이먹어요 시혁이 어린이."

"?;"

"미안. 먹어 먹어."












내가 일단 사과는 받아주지만 용서는 좀 생각해봐야할것같아. 씨...너무 쉽게 넘어갔어..둔탱이년! 김태형이랑 박지민 이새끼들 앞에서 피식피식 웃고있는거 졸라 기분나쁘다. 후. 그래 다 내탓이지.ㅠㅠㅠㅠ













"잘가!"

"ㅇㅇ"

"씻고 톡해~"

"시러."

"내가 할게~"

"시러."

"ㅡㅡ 빨리 들어가."

"ㅇ..잘가."













겨우 거머리즈들을 보내고 집으로 들어왔다. 역시 난 병신이야. 그렇게 화 내놓고 커피 하나에 홀라당 넘어가고. 아니지? 정국이가 나한테 좋게 말을 해서 내 마음이 조금 풀어져있던거야! 그치 그런거야. 그런 상태인데, 김태형이 커피에 허니브레드까지 사줘서 내가 더 빨리 풀린거라고! ...먹을 것 앞에선 장사 없댔어.














"뭐냐. 왜 지금오냐?"

"알빠신지~"

"이거이거 또 어디서 뭐 먹다 왔구만."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7 (부제 : 새 출발) | 인스티즈

"뭐 난 맨날 먹는줄 아냐?"


(사실 먹고왔으면서)



"당연하지. 뭐 아니야?"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7 (부제 : 새 출발) | 인스티즈

"아니, 이봐ㅇ-"





"너 김태형이랑 싸웠다며."









? 어디서 들리는 뉘집자식 목소린지 하고 돌아보니. 역시나~ 하얀놈이 또 지집안가고 소파에 누워있더라. 에휴. 











"싸운게 아니라 내가 일방적으로 화낸거임."

"왜 애한테 화를 내."

"짜증나게 하잖아. 진짜 개 짜증났어."

"아까 전화해서 얼마나 지랄했는줄 알아?"

"뭬?"

"김시혁이 좋아하는게 뭐냐고 지랄을 해대더라."

"그래서."

"호석이가 시혁이 커피 좋아해~ 하니까 바로 끊음. 개새끼."

"역시..호석이오빠는 천사야.."

"...갑자기 왜 거기로 흘러가는건지.."














이번만 봐준다. 호석이오빠랑 정구기가 너무 예뻐서 이번만, 이렇게 넘어간다 김태형. 씨.


















*








ㅌㅏㅇ ㅣㅁ우ㅓㅍ ㅡ^^













"제 21회 방탄중학교 졸업식을 시작합니다"














졸업이다. 그동안 축제준비고 뭐고해서 애들이랑 더 정많이 들었는데 졸업이라니.. 초등학교밖에 아직 졸업식 안해봤지만, 졸업 안하고싶은건 아마 이번이 처음일거다.(뭐래). 물론 거머리즈들과 떨어지는건 좋지만. 다른 착한 친구들이랑 떨어지는게 너무 싫다. 우리 정국이두..









"김시혁 너 방탄고 썼다고 했지."

"응. 설마 너도는 아니겠지."

"나랑 지민이도 방탄고 썼는데. 석진이도."

"석진이도?!"

"우리도 썼다니까?"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7 (부제 : 새 출발) | 인스티즈

너네가 중요하니? 석진이가 썼다는데!












지루했지만 시간이 안흘러가기 바랬던 교장선생님의 말씀을 끝으로, 우리는 방탄중학교를 졸업했다. 졸업식이 끝나고 각자 부모님들이랑 이야기 나누다가 잠깐 만나서, 집가서 연락하자는 말을 한 뒤 흩어졌다. 














"김시혁 졸축."

"이제 방탄고등학교 오는거냐."

"감사. 방탄고 쓰긴했다만."

"우리학교 사람 가려받는데."

"난 당연히 받아주겠네."

"근자감 오짐."













왜 왔는지 모를 바둑돌들이랑 부모님이랑 맛있는 짜장면^~^을 먹으러 갔다. 우리 엄마랑 아빠는 내친구=자기 자식, 검은돌 친구=자기자식. 쯤으로 생각하시는 듯. 자고 가도되냐고 물어보면 정말 고민 1초도 안하시고 그러던지. 내가 자고와도 되냐고 물으면 질문도 채 끝나기전에 자고오라신다. ...그냥 날 딸로 생각 안하시는건가.














"오 여기 자리있다."

"뭐 먹ㅈ-.. 에?"











여기저기서 졸업식을 했는지, 빽빽한 곳에서 겨우 자리를 찾아 앉았다. 그런데 웬걸, 옆자리에 김태형네 가족이랑 박지민네 가족이 앉아있음. 아. 존나 와 씨. 극혐.











"얼, 태형이랑 박 지민이~"

"헐. 형 왜 여깄어요?"

"짜식아. 나도 김시혁 보호자야, 임마."

"뭐래."

"와 형 우린 운명인가봐요!"

"운명은 무슨.."











아는 척 안했으면- 했는데 역시. 우리 오지라퍼 김남준(이라쓰고 검은돌이라 읽는다)께서 쓸데없는 친분과시를 하셨다. 내가 운명은 무슨..이러면서 표정을 썩히자, 엄마가 뒤통수를 치면서 '말좀 예쁘게해' 란다. ...? 죄송한데 이거 다 어머님께 배운건데^^











"어, 이모. 얘네 둘다 김시혁이랑 같은반인 애들이야. 그리고 나랑도 아는 사이."

"안녕하세요!"

"오, 너네 잘생겼다. 이렇게 잘생긴 애들이 시혁이랑 친구라고?"

"아이고. 안타까워라. 어여 먹어. 응응, 그래~"

"? 엄마. 착각하지마. 엄마 자식은 나야."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7 (부제 : 새 출발)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더 웃긴건 그렇다는 듯 수긍하는 바둑돌+아빠+거머리즈. 시발 왜!?!??  김태형이랑 박지민네 부모님은 호호 웃으시다가 '아니에요~ 딸분도 예쁘신데요~' 하셨는데 거머리즈랑 바둑돌이랑 부모님 표정 싹 굳음. ㅋㅋㅋ.....................................................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7 (부제 : 새 출발) | 인스티즈



















*
















'카톡-'








인생에 길이 남을 짜장면집에서의 흑역사를 안고 집으로 겨우 돌아와 씻은 뒤, 침대로 다이빙을 했다. 폰을 드는 순간 카톡이 울렸다. 이거 보낸 사람 최소 나랑 데스트니-☆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7 (부제 : 새 출발) | 인스티즈





저,정구기..!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7 (부제 : 새 출발)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7 (부제 : 새 출발)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7 (부제 : 새 출발)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7 (부제 : 새 출발)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7 (부제 : 새 출발)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7 (부제 : 새 출발)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7 (부제 : 새 출발) | 인스티즈









'정꾸기'님이 [응 누나]스킬을 시전하셨습니다.

'씹변태'님이 즉사하셨습니다.


















개오바..전정국 존나 귀여워 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러니 정국이를 미워 할 수가 없어. 물론 미워할 짓도 안하지만. 흡ㅎ 븧ㅂㅎ 정구가 사랑훼..























*














이번편도 굉장한 분량 조절의 실패같다.

억지로 세워놓은 플랜에 맞추려고하니까 이 꼴이 났도다..ㅎ


뭐,, 독자님들이 좋아해주신다면야. 뭔들 못할까요^~^



자고 일어났는데 몸 상태가 장난이 아니여서 컴퓨터 앉긴했지만 손가락 움직이기도 힘들었다는..

겨우 어제 아침부터 쓰기시작한 이번화를 마무리 했네여

카톡 텍스트로 쓰기엔 너무 길어질것 같아서 첨단으로 해보았어요^ㅁ^


ㅋㅋㅋㅋㅋ뭐래니..

오늘은 스포하나 던지고 가렵니당



아 그리고 저기 태형이랑 싸운거요

저도 저렇ㄱ ㅔ싸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식실은 아니지만 아 진짜 개 화나가지고 소리소리지르면서 싸움. 지도 같이 화냈는데 결국은 커피하나로 퉁쳤.ㅎ
그새끼가 뭐였지 담요였나 들고 안줘서 그새끼 집갈때까지 기다리다가 가방 뒤 잡힌채로 질질 끌려갔다는..시발시발시발시발!!!!
아 갑자기 화난다


뭐 아무튼..남녀공학에 환상따위 이미 사라진지 오래랍니다^ㅁ^



여러분
아픈작가에게 댓글이라는 힘을 주소서
아파도 여러분볼라고 왔단말야(찡찡)
답댓도 힘들지만 다 달았다긔










☆스포스북☆













 김태형






 의외의 인맥이라고 불린다는데요
 소감은?




 김남준 민윤기 전정국 정호석 박지민 




 좋아요 20만 댓글 48개




 김남준 ?웬 의외의 인맥
 전정국 ㅋㅋㅋㅋㅋ 저는 왜죠
 정호석 하긴 나도 가끔 신기해
 김석진 왜 나는 없느냐?
 민윤기 신기하면 밥좀주라
 박지민 좋아요수봐라ㅋㅋㅋㅋ
 김시혁& 얘들아아프지마다치지마병걸리지마
nbsp;김남준 김시혁& ㅎㅇ
nbsp;민윤기 김시혁 밥...
 정수정 나도 껴줘
 안희연 민윤기 김남준 시혁이 건들 ㄴㄴ해요..








 김시혁&




nbsp;고기 안익은거 괜히 처먹지말고
 올바른 식습관을 실천하세요 여러분
 그리고 밖에갔다가 집들어오면 손발 깨끗이 닦고
 아프지마라다치지마라병걸리지마라
 아프고다치고병걸려도 우리병원은 오지마라 제발





 좋아요 143개 댓글 25개




 정수정 ㅋㅋㅋㅋㅋㅋ돌았냐
 민윤기 올바른식습관을위해 밥이 필요합니다
 전정국 왜그래요ㅋㅋㅋㅋㅋ
 정호석 드디어 우리 시혁이가 미쳤나보다
 김시혁& 다들 할짓없으면 나대신 잠이나 자던지
nbsp;김석진 나도 자고싶다 아아알아어ㅏㄹ므니ㅓㅏ
 김태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희연 시혁이 오늘 풀로 뛰어서 멘탈 나감
 박지민 시혁쓰 잠못잠? 오빠가 가줄까?
 김시혁& 죽여버릴거야 
nbsp;김남준 존살벌..












변호사~ing섹시석진색시ㅈㅈㄱ슈탕복동소녀탱탱덜렁덜렁알라비싸버블버블데빌애플릭양양이꽃소녀꾹봄바나나링링뿌밍밍한맛0622경쨩

오나반~ing[국쓰] [진진] [현] [Be Happy] [정근] [언제나 맑음] [ㄴㅎㅇㄱ융기] [변호사] [침침참참] [민군주] [챠밍] [마틸다] [민윤기] [잘난태태] [디보이] 

                          [미니미니] [미자탈출] [포밍이] [홉빠] [섭징어] [밍도] [녹빙] [듕듕이] [삐리] [진진][징쭈][민달팽이][오빠미낭낭][비침][흥탄♥] [연꽃]

 [0103] [컨태] [빨주노초파남보라돌이] [우유] [뱁새]





그나저나 요즘 안보이시는분들이 많다는

신청만 하시고 바람과 함께 사라지신분들이나 한동안 안보이시는분들은 마음이 아프지만 줄을 그어놓아야겠어요..

메일링 할때 암호닉만 할거거든! 흥!

...이랬는데 아무도 안아쉬워하면 오.... 여길 떠나야겠어..(쪽팔림)








+) 탱탱님 전변때신청하셨다가 재신청하신거져? 두ㄱㅐ 있는거 발견하고 당황..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7 (부제 : 새 출발)  68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전변호사
오늘도실수노노하길
8년 전
전변호사
lㅁ들다 아프다 흡ㅎ브
8년 전
독자1
포밍이 왔어요!! 와ㅏㅏ 정국이가ㅠㅠ 응 누나라고 그러며뉴ㅠㅠ 저ㅠㅠㅠㅠ 설레서 죽어요ㅠㅠㅠ
8년 전
전변호사
포밍님 죽으면 안되여
8년 전
독자2
삐리에요!!!
여주 참을성있는데욬ㅋㅋㅋㅋㅋ저같으면 훨씬전에 날리쳤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구기 ㅠㅠㅠㅜㅠㅠㅠ귀여워ㅠㅠㅠ

8년 전
전변호사
삐리님! 껄껄 정국이같은 사람 어디 없나요
8년 전
비회원61.39
녹빙이에요!! 저도 단발잘랐을때 흑역사가 되서 여주가 화낸이유가 공감됐어욬ㅋㅋㅋㅋㅋ근데 작가님...저도 남사친만들어줘요.....깝죽대도좋으니까...제발....ㅎ요즘제대로 못읽어서 다시 정주행!!하고왔어욧 ㅎㅎ오늘편도 재미있게잘읽었습니다 다음편도 기대할게여♡
8년 전
전변호사
예~~녹빙님~~ 저거 제얘기..ㅋ... 자르고 갔는데 겁나 놀려대더라구요ㅇㅇ...여자애들은 귀엽다고 그러는데 전혀ㅇㅅ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사친?..가지실래요
8년 전
독자3
탱탱이에요! 넹 전변 초반부터 쭈욱 작가님과 함께 달리는즁입니당ㅎㅎㅎ헣 정국이 카톡이.. 넘나 설레이는....❤️ 진짜 조으네여ㅠㅜㅜ 근데 마지막 스포스북은.. 애들 의사되나여..? 암튼 오늘도 잘 봤어용ㅎㅎㅎㅎ
8년 전
전변호사
탱탱님 잊을수가없져. 저런 남자는 세상에 단 한명밖에 존재하질 않잖아요?^^...아마 연예인을하고있지않을까..ㅎ 스포스북은 흠 나중에^0^
8년 전
독자4
Be Happy에요!오늘도 분량퍽!발하네여ㅋㅋㅋㅋ쪽지에 전변호사님 글이 올라왔다고 오면 기분이 좋아져요ㅋㅋㅋㅋ오늘도 즐거운, 재밌는 글 감사합니다!여주가 많이 고생하네요 스포스북엔 여주가 식중독에 걸렸나요??아님 간호사인가???
8년 전
전변호사
Be Happy님! 어휴 말을 너무 이쁘게하시넿ㅎㅎㅎ힣 여주직업은요 1화에 첫부분에 나와있을텐데 껄껄 다들 잊으셨나보군 힛
8년 전
독자5
버블버블이에요!
작가님 감기걸리셨어요ㅠㅠㅠㅠㅠ?감기던 다른거던 몸 잘 챙기시고 따뜻하게 입고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힘내세요!오늘도 글이 너무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진심 태태랑 짐니 얼굴 빼고 현실 남사친..ㅎ정국아..내 심장..엌...작가님 사랑해여♡

8년 전
전변호사
버블버블님 고마워열 버블버블님도 감기걸리지마시와요! 맞아요 얼굴빼고 현실남사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울) 사랑해요 나도♥
8년 전
독자6
듕듕이 왔어요!!!! 태태와 지민이는 현실에 되게 많이 있는 애들 같네요... 물론 비줠은 없구 그런 인성을 가진 애들도 엊ㅅ게찌만.... 까불거리는 구오즈는 영락없는 남사친입니다..... 정꾸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널 가져도되겠니ㅠㅠㅠㅠ 물론 나 말고 여주가... ㅇㅇㅇ.... 니가 여주를 가져버려!!!!! 그리고 진짜진짜 할 말은 자까님 아프지 말아여ㅠㅠㅠㅠ 휴... 진짜 아프면 안더ㅐ유ㅠㅠㅠㅠㅠ 아프면 얼마나 고생하는디요ㅠㅠㅠㅠ 얼른 나으시구 건강해지셔라뿅뿅!!!!
8년 전
전변호사
듕듕이 왔어요?ㅋㅋㅋㅋ뭐람 듕듕이님도 아프지마ㅏㄹ요. 아프면 괘고생이니까 흡흡ㄱ
8년 전
독자7
침침참참입니다! 6화 댓글 남기고 왔어욬ㅋㅋ저 6화뛰어넘고 7화부터 읽은 거 아세요..? 후..6화 안 읽은지도 모르고 여주 왜 단발머리로 자른지 이유가 안 나오지..?(동공지진) 이랬는데 나레기...절레절레...
아 진짴ㅋㅋ근데 저때는 한참 예민하고 그럴때라 적당히 치고 빠지면서 놀려야하는데 저렇게 잔망돋게(라고 쓰고 핵빡치게) 놀리면 울대 쳐버리고 싶어요 그쵸? 싸우고 화해하는게 작가님 실화 베이스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굉장히 현실성 있어서 놀라쓰요!
그리고 오늘의 스포스북! 여주가 병원에서 일하는 거군요! 의외의 인맥은 대체 누구랑 친하길래 의외의 인맥일까요..명탐정 코난 근처도 못 간다고 한다 (울뛰) 다음편두 기다릴게요-⭐️

8년 전
전변호사
아이고 침침참참님! 저는 말을 잘 지어내는 재주가 없어서^ㅁ^ 그냥 가끔 추억회상하면서 ~ 하는거졍 낄낄 조금만있으면 다 나오겠네요 기다려주소서
8년 전
독자8
변호사입니다!!!정국아ㅠㅠㅠ자꾸 누나라고 부르면ㅠㅠㅠㅠ너무 해로워ㅠㅠㅠ누나라니ㅠㅠㅠ보고싶다고 막 그르며뉴ㅠㅠㅠ지금 바로 내가...탄소...간호사??누가 아픈거죠??아닌가...아픈건 탄소??뭘 풀로 뛰었다는거죠??ㅠㅠㅠ알려달라!!!!
8년 전
전변호사
변호사님어서오소서 제 사심이니라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누나소리 좋아행 ㅛ낄낄낄낄
8년 전
비회원161.14
혹시 암호닉 신청을 했는지 모르겠어요ㅜㅠ[소진]으로 신청 가능할까요..? 비회원이라 자주 못 왔어요ㅜㅜㅜ심지어 학교도 가야해서요ㅜㅜㅜ
8년 전
전변호사
소진님 암호닉 잘 받았다능^ㅁ^
8년 전
독자9
[진라떼]로 암호닉 신청...해되는건가요? 허허 전변호사 때부터 열심히 달렸던 독자입니다 드디어암호닉신청을 (둥둥) 저는 여학교라 공학에대한 환상이있는데 아무래도 태형이와 지민이 석진이같은 남학생들은 없겠죠..? 주륵 오늘도 잘읽고갑니다!
8년 전
전변호사
신청되여! 진라떼짐 자주 뵈요! 네 공학 다 쓸모없어요 땀냄새만 나요
8년 전
비회원71.57
연꽃이예요! 흐헝헝 저거저거 김태형 귀엽다고 말할라다 자른거보소ㅠㅠ 그치만 정꾸가 너무 좋닿 설렌닿 누나야 그래 나 누나얗(아님) ㅋㅋㅋ 너무 재미있어요! 그런데 자까님 아프시면 안돼요ㅠㅠ 아프지말고 참지도 말고 펜잘..큐 죄송해욬 진짜 아프시지 마시고 몸관리 잘하시고 따뜻하게 입고다니세요! 오늘도 잘읽었습니다~
8년 전
전변호사
연꽃님! 저도 누나소리 참 좋아하는데요! 사심한번 마구 담아보겠습니다^ㅁ^ 펜잘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꽃님도 아프지마요!
8년 전
비회원1.168
[태형이즈뭔들] 암호닉 신청해요ㅠㅠㅠㅠ 저이런 학원물 완전 좋아해요ㅠㅠㅠㅠㅠ아까발견하고 정주행해서 왔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현실에 저런남정네들이 있으면 소원이 없겠...☆ 그리구 짤에 매일 감탄해요.....쉽지않을텐데ㅜㅜ앞으로 잘 볼게요 ㅠㅠㅠㅠ따랑해요♡
8년 전
전변호사
태형이즈뭔들님 암호닉 참 바람직 하시네여 히히 앞으로 자주봐요! 나도 따랑해여♥
8년 전
비회원118.79
빨주노초파남보라돌이임다!오늘도 재밌네요♡♡다음편도 기대기대
8년 전
전변호사
빨주노초파남보라돌이님! 댓글달아줘서 고맙다능 ㅣㅎㅅ
8년 전
독자10
슈탕이에요! 자까님글넘나재밌는거...
얼른다음편보고싶어요!!!!!!!!! 정국이사랑스러워라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아프지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푹쉬시고 즐거운일요일보내쎄여!

8년 전
전변호사
슈탕님 어서와~~~요 정국이 사랑스러운 이유는 정국이기때문이져. 뭐래 ㅎㅎ 슈탕님도 아프지마요1!!
8년 전
독자11
진진이에요!
어서 더 더더 빠른 타임워프를 바랍니다!!!

8년 전
전변호사
진진님! 타임워프 곧..있을 예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98.81
뱁새와써유⊙<⊙

정구기너무설레서 죽어줍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자기눈에만이쁘면되ㄴ대!!!!!!!워후!!!!!!!!!!!정구기랑사귄다면 행성부술수있어요(불끈...!

8년 전
전변호사
뱁새 와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의 성격은 100%제 사심데쓰 히 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행성을 부수다뇨..(경계)
8년 전
독자12
1화부터정주행하고왔어요!!
단발돼지...마치제가드고등학생때를회상시키네요ㅎㅎㅎㅎ
혹시암호닉받으시면[부산의바다여]로신청가능할까요??

8년 전
전변호사
올 부산의바다여님! 암호닉 잘 바다쓰용
8년 전
독자13
[분수] 암호닉 신청이요!
태형이랑 지민이 왜 여주 놀리고 그래? 우리 도라 속상하잖아ㅎㅎ.. 정국이가 사람을 좀 설레게 할 줄 아네요 이 밤에 정국이 때문에 잠을 못자요.. 아니지 작가님이 글 쓰셨으니까 작가님 때문에 못 자는거네 책임져요 작가님

8년 전
전변호사
분수님! 암호닉 잘 받았습니다!!! 아닛.. 그럼 우리함께 밤을 지새워ㅇ ㅎ
8년 전
비회원43.88
컨태
도라.. 완전추억이네요 헤이도라!
그나저나 남녀공학이라니.. 여고는 웁니다ㅠㅠ
오늘도 잘읽고갑니다♥

8년 전
전변호사
컨태님~!~!~! 도라 혼자 묻고 혼자 답한다고 웃던게 엊그제같은데 쿨ㄺ 괜찮아요 공학 쓰레기에요
8년 전
비회원9.187
흥탄♥이에요~ 작가님 오늘글도 넘잘봤어용><
8년 전
전변호사
흥탄♥님 어서오소서! 비회원분들 다 정회원되셨으면 한다능
8년 전
비회원143.16
민달팽이입니다!!! 먹을거 하나로 풀리는 여주는 아무래도 저랑 잘맞는거같아요 호호호^!^ 아니 단발 이쁘게 안잘리면 진짜 완전 날 서있는 상태되는데 와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않는 우리의 거머리즈......☆ 호석오빠랑 정국이는 여자를 잘 아는 것 같슴다 절대 저 거머리즈처럼 놀리고 그러지않으니까! 아 물론 영원한 학생회장님......석진님 정말 어후 석진이랑 여주 방탄고에 같이 한번에 빡 붙길 기원함미다....!!! 저 짜장면집....우리 어머니 빼박....진짜 농담아니고 저도 졸업식 끝나고 짜장면 먹으러 갔는데 친구네 만나서 이리저리 얘기하다가 저 이쁘다고 칭찬해주셨는데 저희 어머니 정말 정색하면서 어디가 이쁘냐고 시집보낼테니 데리고 살라고.....히잉.........여주 괜찮아 여주 이뻐 (토닥토닥)
8년 전
전변호사
민달팽이님 안녕하시와! 음식이즈뭔들^ㅁ^ 아닛뭐람 운명?ㅎㅎ 민달팽이님을 너무 잘아는듯 희희희 여주 안예뻐요^^ 항상 저를 모티브로 하기 때문이죠
8년 전
비회원143.16
그리고 작가님!!!! 아프지말고......아프지말고.....아프지말아여 엉엉 내 마음 찢어져간다...흐윽 전변호사님은 저처럼 아프지말았으면 했는데 왜 아파요ㅜㅜㅜㅜㅜㅜㅜㅜ나한테서 옮은거에요? 그런거에요? 으따 미안해여ㅜㅜㅜㅜㅜㅜㅜㅜ약 꼭 챙겨먹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프지말란말이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감기셨으면 좋겠다 저처럼 막 장염 이런거 걸리지 마시고 아프시더라도 감기여서 빨리 나으셨으면 좋겠슴미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전변호사
아이고 민달팽이님 껄껄 민달팽이님도 아프지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야 이 귀여운댓글은
8년 전
독자14
꽃소녀입니다!!워 타임워픜ㅋㅋㅋ근방이구만 이제 고등학교생활 시작이구만!!나도 꾸기랑 톡하고싶어....꾸기랑 주말에 놀거싶다구...ㅠㅠㅠ
8년 전
전변호사
꽃소녀님 어서와요 원래 눈감았다 뜨면 3년 훅이라잖아요^^
8년 전
독자15
미니미니에요! 여주놀리지마로라!!!!!! 정구기 넘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스포스북은 봐도 모르겠습니다ㅎㅅㅎ잘읽고갑니당!
8년 전
전변호사
미니미니님~ 정국이 설레는 이유는 제 사심이 가득 담겨있기 때문이죠 호호 치환 만세
8년 전
비회원40.72
오빠미낭낭이에요! 어후 ㅇㅕ주가 착하네욬ㅋㅋㅋㅋㅋ 나같으면 진짜 뒤엎었을....(말잇못)
8년 전
전변호사
오빠미낭낭님 어서오소서~ 저였어도 머리잡고 흔들었어요 호호
8년 전
독자16
비침이에여! 스포스북에서 많은 것을 보았다는..^^ 난 정국이가 동생이 아니지만 그래도 누나는 옳습니다.
8년 전
전변호사
비침님! 보셨나요?^^ ㅎㅎㅎㅎㅎ 맞아요. 나도 정국이가 동생은 아니지만 누나는 옳습니다. 껄껄
8년 전
독자17
저 처음으로 단발했을때가 생각나네요ㅎㅎ오늘도 잘 읽고가요ㅎㅎ암호닉 신청[늘품]으로 할게요!!!글구 작가님!!아프지 마세여ㅜㅜㅜㅜ몸조리 잘하세요ㅜㅜㅜㅜ
8년 전
전변호사
예~~늘품님! 앞으로 자주봐요1!!!!
8년 전
독자18
복동입니다!! 정국이의 누나스킬..!!!설레죽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단발로잘랐을때저러면...어후..ㅂㄷ 이번편도잘읽고가요!!
8년 전
전변호사
복동님 웰컴. 저거 진짜로 겪으면 것같슴다.
8년 전
독자19
정꾸......진짜 씝덕이라서 몸에 해로워요.....누나 죽습니다...꽥
8년 전
독자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가 이렇게 훅훅 들어오는데 좋습니다 저도 정국이한테 누나소리듣는거 참 좋아하는데요
8년 전
독자21
전변호사님...안녕하신가오...
쓰차걸렸다 드디어 풀린 징쭈라고 하옵니다...
하...저 죽을뻔햇어요 인티 못하니깐 막 현기증..☆
저 찾으실까봐 뒤늦게 댓글 답니다오..! 사랑해오!
저도 커피 정말 좋아하는데
나랑 커피한잔~?☆

8년 전
비회원 댓글
링링뿌임당하하하하죄송해여~제가좀안보엿죵하핳ㅎ
8년 전
독자22
ㅓ루ㅜㅜㅜㅜㅜ정꾸꾸ㅠㅜㅜㅜㅜ누가누가ㅜㅜㅜㄱ누가그루래ㅜㅜㅜㅜ술래게ㅜㅜㅜㅜㄱ설래구즈눈다ㅜㅜㅜㅜㅜ진ㅋ자ㅜㅜㅜㅜㅜㅜ죽우우우ㅜ
8년 전
독자23
ㅋㅋㅋㅋㅋ아진짜정구기넘나설레는거ㅛ 나머지 너무히
8년 전
독자24
ㅏㅏ 아... 정국이...전정구.... 귀여워.....ㅇ<-< 아....정국이 보쌈해서 같잉 고등학교 올라가야 하는데...(눈물)
8년 전
독자25
스포보니까 미래가 더 궁금해지는.. 두근ㄷ근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