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설탕판매원 전체글ll조회 3558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오늘 제가 하는 말에 여러분께 꼭 드리고싶은 말이 있으니 바쁘시더라도 봐주세요...!)



"지민오빠!!!"

"..아 알았어..."

"?설마 싫은 건 아니겠지?"

"...진짜 나 아파..."

"허!그건 선물이지!"

"...알겠어어.."


내가 이 하숙집에서 가장 자주 하는건 드라마보며 지민오빠 볼 만지기이다. 첫인상부터 망개망개라는 단어가 마구마구 떠오르더니 이젠 내가 아예 망개오빠라고 부른다. 핳하ㅏ하하 박망개 볼살이 최고야!!!!!!!!누구도 따라올 수 없다!!!!!!!!!!!


라고 하는 데에는 다 선별과정이 있었다.



[방탄소년단] 하숙집 사는데, 워! 07 | 인스티즈

::하숙집 사는데, 워! 07::

(부제 : 망개킹 지민이 그리고 질투킹?)

w. 설탕판매원


"석진오빠, 오빠!!!"

[방탄소년단] 하숙집 사는데, 워! 07 | 인스티즈

"탄소야, 오빠가 요리할 때는 말 걸지 말라구 했지?"

"헐 맞다."

"나 잘 놀래서 너한테 칼이라도 휘두르면 큰일난단 말이야. 이 칼로 수많은 해산물들은 죽여봤지만, 나 살인은 해본 적이 없다구. 알겠지?"

"넵!그럼 끝나면 거실로 와줘요!"


***


"왜?"


손의 물을 털어내며 거실로 오는 오빠를 향해 소리쳤다.


"오빠 얼굴 좀 빌려줘요!"

"??뭐?얼굴을 빌려달라고?뭐 얼굴을 바꾸잔 소리야, 뭐야"

"지금 김탄소 주최, 슈가하우스의 망개킹을 뽑는 날이거든요!!"

"야 임마, 누가 그런 걸 해준다ㄱ...으억!!"


내 옆자리에 살포시 앉는 오빠의 볼을 확 잡아 살짝 꼬집어봤다. 오, 생각보다 많은데?약간 다람쥐같아.


"....이 친구 말이 안통하네."

"오, 오빠도 꽤 많네요?현재 1등!"

"어?내가 1등이야?"

"네!!!..또 1등이라니까 좋아서 히죽대는 것 봐, 아이고"

"탄소야, 세상을 살아가면 1등이 최고란 걸 뼈저리게 느낄거야."

"아이구 예예!"

"어쨌든 그 쓸데없는 거라도 1등하니까 기분 좀 괜찮네."

"하하하ㅏ하 그쵸?"

"뭐야 그 자본주의 미소는"

"현재 1등을 축하드린다구요!"

"뭐야, 탄소야 석진이형 볼 잡고 뭐해??!!!!둘이 막 서로 막.."

"에이, 호석오빠! 오빠도 이리 와봐요!"

"어?나도??"

"네!오늘은 김탄소 주최, 망개킹을 뽑는 날이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그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 어때서요, 1등에게는 부상도 있는데!"

[방탄소년단] 하숙집 사는데, 워! 07 | 인스티즈


"탄소야, 어서 내 볼을 거두어가렴"

"앜ㅋㅋㅋㅋㅋ자 어디 한 번..!"


아, 약하다. 탄력은 석진오빠보다 좋은데 잡히는 게 뭔가 부족해.


"호석이오빠, 탈락!!!!"

"아 왜!!!!!"

"오빠는 뭔가 잡히는게 부족해요. 김석진 현재까지 1등!!!"

"..호칭이 굉장히 맘에 안드네요, 주최자님"

"아, 미안...잘못했어.."

"?다들 여기서 뭐해?"

"오빠야 말로 어디가요?"

"응 나 물가지러"

"그럼 물 가지러 갔다가 잠시 여기 와줘요!'

"그래, 그러지 뭐"


아, 그럼 남준오빠 다음은 누구로 하지?김태형?아 김태형 잡기 싫은데.그럼 전정국?아 아직 좀 그런데...윤기오빠는 자주 안오니까 못뽑고.


"김남준 너 뭐야!!!!!!!!!!!!!"

"????뭐야, 뭔 일이야"

"그러게요, 오빠 빨리 가봐요"


석진오빠의 외침의 장소는 부엌이었고, 석진오빠는 매우 화나보였으며, 남준오빠의 손에는 이상한 손잡이같은 게 있었다.?잠깐 손잡이??????


"남준오빠 이번엔 뭐 부쉈어요?"

"..딱 봐도 냉장고 손잡이네"

"..이번 기회를 통해 윤기에게 좋은 냉장고를 사달라고 해야겠어!!!맨날 냉장고 자주 고장나서 불편했는데"

[방탄소년단] 하숙집 사는데, 워! 07 | 인스티즈

"좋네요. 형, 다 제 덕인 거 아시죠?"

"뭘 알아, 냉장고 시키기 전까지 문 어떻게 열라고!!"


우리 할머니도 안쓰는 엄청 옛날 냉장고의 손잡이를 남준오빠가 부숴먹었다. 진짜 신기하다. 어떻게 손만 닿으면 막 부숴지고, 고장나고...진짜 신의 손이야. 파괴의 신의 손.....


"아, 탄소 네가 여기까지 왔네. 왜 무슨 일인데?"

"엄..슈가하우스의 망개킹을 뽑는 날이라서요, 오빠가 협조 좀 해줘요"


라고 말하며 남준오빠의 볼을 덥썩 잡았더니 오빠가 까무러치게 놀라서 버둥거리다 내 팔을 쳐버렸다. 내 팔 어떡하니..혹시 부서지지는 않았니..?


"와, 내가 친 것 중에 유일하게 김탄소 팔만 안 부숴졌어...얼마나 단단한거야..."

"당장 그 입 닥쳐요"

"그래"

"와, 탄소가 다 이겨먹는다!!"

"..다시 이리와봐요"

"에이 참 쑥스럽게"


그 말에 오빠의 명치를 칠 뻔 했지만 참았다. 나도 석진오빠 말처럼, 살인은 해본 적이 없어서..떨려서.. 오, 남준오빠도 나름 빵빵하다. 석진오빠가 워낙 많이 먹어서 그런가, 석진오빠를 따라 올 사람은 아직까지는 없는 것 같다.


"김남준 탈락!석진오빠 현재 1등!!"

"헐, 와!!!!"

"아 탈락이라니까 기분 되게 이상하다."

"그치, 나도 탈락이란 소리 들었을 때 별 것도 아닌데 막 상대적 박탈감 들고 막 그러더라"

"쯧. 석진이형 축하해요!!!냉장고도, 망개..킹인가 뭔가 하는 것도"

"..어 그래 고맙다"

"어 형아들 다들 부엌에서 뭐해요???...뭐야 김탄소 너는 왜 여기 사이에 끼여있어!!형아들한테서 떨어져!!"

"???누가 보면 내가 오빠들 잡아먹는 줄 알겠다???"

"너라면 충분히 가능하거든!"

"아, 다들 부엌에서 나가. 여긴 내 공간이야."


***


석진오빠는 또, 백선생님 방송을 보러 방으로 들어갔고, 남준오빠도 물을 챙겼으니, 본인 할 일이 끝났다며 방으로 들어갔다. 호석이오빠는 1등이 계속 석진오빠가 아닐 거라면서 끝까지 여기 남아있겠다고 했다. 그래서 또 다른 1등 뽑기위해 만지긴 싫지만 김태형을 불러냈다.


"...야, 김태형"

[방탄소년단] 하숙집 사는데, 워! 07 | 인스티즈

"무머ㅜ머머무머뭐"

"아..빡..하 너 잠깐 얼굴 좀 줘봐"

"??왜??너 설마 날..."

"??뭔 생각 하냐. 볼 좀 빌려달라고"

"왜???"


김태형에게 일일이 대꾸하기 귀찮아서, 볼을 잡아보니...얘가 제일 없다..명불허전 종이인형....드럽게 말랐어..나보다 더 말랐..(먼산)


"..김태형 탈락"

"오, 그럼 아직도 석진이형이 1등인거네?"

"..???내가 왜 탈락이야, 왜 뭔데???"

"슈가하우스의 망개킹을 뽑는대. 주최는 탄소가. 너 탈락이랜다"

"??하, 참 야 김탄소, 볼살하면 나지!"

"?뭐래 네가 제일 없더라. 살 좀 쪄, 제발"

"어, 정국아 일어났어?"

"엇 내친구 정국이다!"

[방탄소년단] 하숙집 사는데, 워! 07 | 인스티즈

"느에..."


아 나 어떡하지, 어쩜 좋아, 쟤랑 말 섞어본 건 쟤가 취했을 때랑 내가 취했을 때 밖에 없는데....어쩜 좋아, 어색함 터진다. 아 어떡하지, 어떡하지!!!!!!!!


"아 어떡..헐 어머"


나 진짜 바본가봐..저번에 윤기오빠랑 처음 만났을 때도 그러더니...김탄소 바보....


"야 정국아, 너 탄소한테 볼 좀 빌려줘라"


라고 말하며 나에게 눈을 찡긋하는 호석오빠가 갑자기 날개달린 천사로 보인다. 미친 정호석이 최고야..!(끙끙)


"..탄소한테요?"

"미안한데 쫌 빌릴게..!"

"와, 김탄소 나랑 정국이 대하는 태도 다른거봐!!!"


헐, 석진오빠를 이겼어. 모찌모찌해....세상에....역시 어린 게 좋은건가..?(알고보면 둘이 동갑)미친 전정국이 최고다!!!!(와장창)


"..전정국 1등...석진오빠 탈락이야...범접할 수가 없다"

"헐, 탄소야 진짜로????"

"..쩔어요..."

"형, 저 잠 좀만 더 잘게요, 밥먹을 때 되면 깨워주세요"

"그래 알겠어, 얼른 자라"


"헐 정국아!!!!!!!!일어났니!!!!!!!!"


..미친 내가 지민오빠를 머릿속에서 지워놓다니......이 대회의 원인은 지민오빠인데..!!!!!!내가 괜히 처음보고 망개망개라는 단어가 떠오른게 아닌데!!!!!!


"오빠아악!!!!!"

"???탄소야 왜그래??왜왜!!!!"


[방탄소년단] 하숙집 사는데, 워! 07 | 인스티즈


이거야.....!!!!!이거라고!!!!!!!찾았다!!!!!!!!!!!풍악을 울려라ㅏ!!!!!!!!!!!!!!!


"박지민 1등!!!!!!!!!!!!!!"

"와, 결국 지민이가 1등이네. 난 확인했으니 들어간다!!"

"오빠 잘가요"

"헐 나도 들어갈래. 지민이 형아가 1등이었구나?형아, 쓸데없는 대회 1등 축하해요. 김탄소 다음에 할 때는 1등 나다?나라고!!!"

"뭐래, 꺼져!!!!"

"하!!꺼질거거든!!!!!"

"..저 탄소야, 이제 놔줄래..?"

"오빠, 슈가하우스의 망개킹 1위가 된 걸 축하해요."

"어..?그래 고마워..!"

"1등에 대한 선물이 있어요!"

"어 그런 것도 있어?뭔데?"

"앞으로 제가 계속 오빠의 볼을 만질 수 있게 하는 거요!심리적 안정에는 말랑한게 최고거든요!"

"..으응..좋..네..."

"으하하하하 축하해요 오빠~"


라고 말한 후 매일 몇 분, 아니 몇 초라도 이 선물을 이용하고 있는데, 지민오빠도 지쳤는지 이젠 저절로 볼이 먼저 온다. 아주 바람직해..!!!!!



질투킹

"야, 김탄소 너 왜 요즘 지민이랑 붙어있냐?"


"???아 제가 지민오빠 볼을 사랑해서요. 맞다, 오빠 요즘 왜 이렇게 집에 자주 와요?저랑 계약할 때만 해도 집에 자주 못온다더니"


"..그게 다 이유가 있어서야. 어린이가 뭘 아냐"


"???제가 어딜 봐서 어린이에요???그럼 오빠는 오빠가 아니라 할아버지??"


"확씨."


"무뭐무머ㅜ머!!!누..누가 무서울 줄 알고???"


"..충분히 무서워보이는데"


"....아니거든요????"


"야 됬고, 너 박지민이랑 붙어있지마"


"?왜요??"


"야 임마. 다 뜻이 있어서 그러지 말라는거야"


"??그니까 왜요, 지민오빠 볼은 내 심리적안정을 위해서라구요!그리구 다 엄청난 선별과정을 거쳐서 뽑은 거거든요??"


"?그럼 다 한 번씩 만져봤냐?"


"..네!완전 정확한 방법이라구요"


"난 만져보지도 않았잖아"


"오빠는 보기만해도 없어보여요. 삐쩍 말라가지고는.."


"..에이씨..살이라도 찌워야하나.."


"??뭐라고요?말을 할거면 좀 크게해요. 말 할때도 그렇게 힘이 없어서 쓰나?응??남자가???"


"..아 어쨌든 너 박지민이랑 붙어있지마, 내가 지켜볼거야"


"하?됐거든요???저 제 방 갈거에요."


"...아 짜증나"


*

안녕하세요 설탕판매원입니다!

네, 인물소개 수정하러 가야겠네요..윤기가 남주면....자주 출연해야하잖아요...(먼산)

이제 분량짠내킹이 아니라..여러분 심장폭행킹이겠죠...?(우르먹)

아, 제가 하고싶은 말은 제가 처음에 글을 쓸 때에는 진짜 아무도 안봐주실 것 같았는데

너무 많은 분들이 과분한 사랑을 주셔서 항상 너무 감사하다는 말을 드리고 싶었어요!

여러분이 계속 너무 재밌다, 보는 내내 웃었다에서부터 'ㅋㅋㅋㅋ'이 단어들만 많이 쓰여도 제 글이 재밌다는 뜻같아서 너무 기쁘고,

음. 제가 글쓴지 아직 7일(..!)밖에 되지 않았지만 정말 늘 과분한 사랑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었어요!

진짜 제 글 별 거아닌데..(오열)

갑자기 이런 말드려서 이 작가 왜이래, 이러실 수도 있지만....!

진짜 이 말 드리고 싶었어요!!!!!!!!!

제가 늘 대댓글 마지막에 읽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을 괜히 하는게 아니거든요..!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감사드려요, 늘!

이렇게 텍스트로는 표현 못할정도로 사랑해요, 여러분!!!!!

아 그리고 비회원 독자님들께도 빨리 댓글을 달아드리고 싶지만, 제가 빨리 읽을 수가 없어요..ㅠㅠㅠㅠ

읽게되면 바로 달아드릴게요!

9시부터 12시까지는 제가 집이 아니라서, 대댓글을 달아드릴 수 없지만

여기에 접속하고 있는 한, 최대한 대댓글을 달아드릴겁니다!♥

다음은 여주의 오빠가 나오는 에피소드로 생각하고 있는데, 여러분은 어떠세요?

저는 오빠로 적합한 인물을 찾다가, 세븐틴의 도겸군이 좋은 것 같더라구요!

여러분의 의견이 절실합니다..!여러분, 절실이에요..절실...

또 다른 에피소드 보고싶은게 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오늘도 노잼보스인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이런 똥망글에 시간투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래도 이 말은 포기할 수 없어요!!!!ㅠㅠㅠㅠㅠㅠ)



♥외쳐보자 그 이름, 암!호!닉!♥

이졔님, ☆☆☆투기☆☆☆님, 미니미니님, 0221님

둥둥이님, 슈가슛님, 론님, 덕구님, 바움쿠헨님

현님, 1님, 순대냠님, 캉캉님, 하숙집 좋은데, 워!님

만두짱님, 미키부인님, 0103님, 닭키우는순영님

윤블리슈가님, 민빠답없님, 반달님, 리블리님, 아카짱♥님

자몽님, 0309님, 뀨기님, 소소님, 고무고무열매님, 숲님

짱구님, 두둡칫님, 이프님, 구가구가님, 시에님, 비비빅님

뿡뿡99님, 찌몬님, 슈민트님, 콘닥님, 다영님



혹시나 암호닉 신청을 하셨는데도 여기에 이름이 없다 하시는 분들은 꼭!!!!!저에게 말씀해주세요!!!

제가 메모장에 하나하나 다 정리하는 편이라 빠져있을 수도 있거든요!!ㅠㅠㅠㅠㅠㅠㅠ

모두 읽어주셔서 늘 감사드립니다. 모두모두 사랑해요!!!♥워아이니이이ㅣ!!!!!!♥♥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설탕판매원
헉 제가 익숙한 존재라니..!하핳 좋네요!!아, 도겸군은 친오빠로 나오는게 맞습니다!오늘도 1등하셨네요!(짝짝짝)축하드려요!!!항상 댓글 달아주셔서 저야말로 너무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늘 감사한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윤블리슈가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
8년 전
비회원13.83
이프
8년 전
비회원13.83
헐 윤기가 질투를 (입틀막 ㅠㅠㅠ 넘나 좋은것...ㅠㅠ 저도 그 망개 만져볼 수 있나요..?흐큵 잘보고 가요ㅠㅠ♡
8년 전
설탕판매원
ㅠㅠㅠㅠ만지고싶은 남자, 박지민!!(..어감이 이상하지만!)ㅋㅋㅋㅋㅋ이프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
소소 에요! 오늘은 슈가하우스의 망개킹을 뽑는데 역시 지민이가 뽑혔네요..저도 저 망.. 지민의 볼을.. 아니아니, 이게 아니구 윤기의 질투라니ㅠㅠㅠㅠㅠ전 왜 벌써부터 설레고 있는거죠?..그리고 친오빠로 도겸군이라니! 좋습니다! 아주 좋아요!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가요! 다음 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설탕판매원
지민이는 부동의 망개킹이죠..!ㅋㅋㅋㅋ벌써부터 설레면 나중에는 어쩌실려구..!!ㅠㅠㅠㅠ도겸군이 좋다니 다행이네요!소소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30.24
반달이에요 아니 작가님 작가님은 무슨글을 찌셔도 재밌어요 진심이에요ㅠㅠㅠ요즘 기다리는 글이 이거랍니다ㅠㅠㅠㅠㅠㅠ 정말 재밌어요 작가님 자신감을 가지세요 작가님은 충분히 그러실수있으신 분이세요ㅎㅎㅎㅎㅎ 암튼 이번화도 잘봤아요 담화도 기대할게요♡
8년 전
설탕판매원
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정말 힘이 되네요ㅠㅠㅠㅠ반달님 정말 감사드립니다ㅠㅠㅠㅠ흑 저 오열해도 되는 거죠...?ㅠㅠㅠㅠㅠ반달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설탕판매원
허어억!!취향을 탕!!탕!!!저격했다니!!!!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boioce 1004님, 반가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군주님..바람직한 질투...!boioce 1004님,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설탕판매원
ㅋㅋㅋㅋ귀여우셔랔ㅋㅋㅋㅋ힘내서 비축분 쓰고있습니다!그리구 boioce 1004님의 사랑이라니..!감사히 받겠습니다!그럼 이제 제 사랑을 받으세요!빵야!!♥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설탕판매원
삭제한 댓글에게
아 진짜 귀여우셬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
비비빅이에요! 다들 처음에는 놀라더니 1등에 관심이ㅋㅋㅋㅋ역시 망개는 지민이죠!! 저도 한번만 만져봤으면 소원이 없을 것 같은ㅠㅜㅜㅜ윤기도 끝에 한번씩만 나와도 매번 심쿵이라 심장에 무리가ㅠㅜㅜㅜㅠ여주 오빠도 나온다니 어떤 캐릭터일지 궁금해지네요 오늘도 잘 보고 가요!♡
8년 전
설탕판매원
ㅠㅠㅠㅠㅠ심장에 무리..민윤기 이 위험한 남자야!!!ㅋㅋㅋㅋㅋ비비빅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
ㅠㅠㅠㅠㅠㅠㅠㅠ망개킹이라닠ㅋㅋㅋㅋㅋㅋ침침이가일등따놓았던거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글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오빠로도겸군도좋지만약간시크한?사람도잘어울릴거같아요!!
8년 전
설탕판매원
ㅠㅠㅠㅠㅠ재밌다니 감사합니다ㅠㅠㅠㅠ오 시크한 분도 괜찮네요!한 번 찾아볼게요!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11.52
암호닉 [유만이]로 신청할께요!으어어ㅓㅇ 진짜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ㅠㅜㅠㅜㅠㅜㅠㅜㅠ
8년 전
설탕판매원
유만이님 반가워요!♥ㅠㅠㅠㅠㅠ재밌게 보고있다니 감사합니다!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
지민이가 우주최강망개이지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ㅓㅏㅏㅜㅜㅜㅜㅜㅜㅜ너무ㅜㅜㅜㅜㅜ좋다ㅜㅜㅜㅜㅜㅜㅜㅜ얼마나말랑말랑할까ㅜㅜㅜ허우ㅜㅜ암튼...윤기...질투해!?!?!!?ㅠㅜㅜㅜㅜ구ㅡ얍게ㅜㅜㅜ
8년 전
독자8
세븐틴 좋지여 도겸군좋아여 그리고 원우군이...호석이뺨칠만큼 아재개그해여!!! 참거하시라고 핳
8년 전
설탕판매원
오, 원우군도 괜찮네요!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지민이 볼..저도 원합니다...흑..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79.169
바움쿠헨 이여요 작가님..! 망개킹이라니 거참 지민이에 지민이에 의한 지민이를 위한것 이군요 지민이 볼...저도..참..좋아하는데요..제가한번 만져보겠ㅅ..죄송합니다ㅋㅋㅋㅋ그 와중에 명불허전 파괴왕 파괴의 신 김냄쥰.. 냉장고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강제 다이어트인갘ㅋㅋㅋㅋ아 그리고 친 오빠 소재라니요..! 이것참 크나큰 오예!!!!!!풍악을 울려라!!!!!!! 사실 저는 친 오빠가 있어서 우리의 탄소도 리얼 현실남매의 모습을 보여줬으면 합니다!! 이상적인 오빠는 극히 드물다능!! 환상깨지라능!! 와장창창문!!!!!! 작가님 오늘도 싸릉해여!!! 맨날 사랑해여!!
8년 전
비회원179.169
어이쿠 제가 윤기에 대한 언급을 하지않았네요 제정신머리도 참..허허..우리윤기..~ 귀.여.운.걸?☆ 내가 많이...싸랑한다~? 껄껄럴껄껄(정신머리가 이상한 독자를 매우치세요..)
8년 전
설탕판매원
아잌ㅋㅋㅋㅋㅋ바움쿠헨님 너무나 귀여운 댓글ㅋㅋㅠㅠㅠㅠ어쩌실거에요!!너무 귀여우시잖아!!ㅠㅠㅠㅠㅠ친오빠가 있으시군요!!제가 기대만큼 많이 못풀어드릴 것 같아 일단 먼저 사죄의 말씀드립니다..ㅠㅠㅠㅠㅠ바움쿠헨님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
민빠답없입니다 항상읽는사담이지만 오늘은 바쁘더라도꼭꼭읽으라고 글맨위에적혀서 뭐있나? 했는데 사랑고백이였어!!!!!!!!!갑자기이렇게훅하고들어오시면 위험해요작가님~
8년 전
설탕판매원
헐 항상 읽는 사담이라니...!(감ㅁ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위험하다니요!!ㅋㅋㅋㅋㅋ여기서도 사랑고백 한번 하죠!!!민빠답없님 사랑해여!!!!!!!!!알러뷰!!!!!ㅋㅋㅋㅋㅋ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9.145
다영입니다! 헉헉... 윤기 질투하는것죰보세요... 세상마상.. 그리고 예상치못한 친오빠 도겸군이라니.. 앞으로 이 글 정말 바람직한 글이되겠군요 ㅏ하.. 맨날 기다리는작품이 될것같아요ㅠㅠ
8년 전
설탕판매원
헉 너무나도 감사한 말 투성이네요!ㅠㅠㅠㅠㅠㅠ다영님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31.180
암호닉 신청 가능하면 [안무팀장218]로 신청할게요!!
지민이 볼살 저두 잘 만질 자신있는데 만져보고싶네요ㅠㅠ(지민이 볼살 돌리도~~~)
그와중에 군주님 질투 너무 바람직한것... 어디 군주님같은 남자 없나..
항상 잘 보고있어요! 다음편 기대하겠습니닷♡

8년 전
설탕판매원
안무팀장218님 반가워요!♥ㅠㅠ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흑
8년 전
독자10
두둡칫이에요!!역시 망개는 지민이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저도 저볼을 만져보고싶네요ㅠㅠㅠㅠㅠㅠ여주가 이렇게 부러울수가ㅠㅠ그리고 윤기...훠후! 역시 마지막에나오는게 ..ㅎㅎ 아무튼 오늘도 재미있게보구가여!
8년 전
설탕판매원
그렇죠ㅠㅠㅠ망개하면 지민이!!!ㅠㅠㅠㅠㅠㅠㅠ저두 만져보구 싶네요..우리 지밍이볼...ㅋㅋㅋㅋ두둡칫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11
아ㅜㅜㅜㅠㅜㅜㅜ좋겠다ㅜㅠㅜㅜㅜㅜㅡ나도 지민이 볼ㅜㅜㅜㅜㅜㅜㅜㅜ아귀여워ㅜㅜㅜㅜㅜㅜ나도애들 볼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설탕판매원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 볼 너무 귀엽죠ㅠㅠㅠ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
하숙집 좋은데, 워!에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망개킹대횤ㅋㅋㅋㅋㅋ어떻게 망개킹을 뻡을 생각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차피 망개는 박망갠데!!그나저나 질투하는 질투왕 민윤기의 질투는 오늘도 바람직하고 좋네요...♥잘 보구가요 작가님♥
8년 전
설탕판매원
ㅋㅋㅋㅋ제 사심을 담아 이 대회를 생각해봤답니다!ㅋㅋㅋㅋㅋㅋ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하숙집 좋은데, 워!님♥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
론이에요 작가님 ㅋㅋㅋㅋㅋㅋㅋ으으 여주 오빠 도겸이...우리 도겨ㅛㅁㅇ;ㅣ..도겨ㅑㅁ아....석민이...이석민... 좋아요 좋네요 석민이 아ㅣ 그리고ㅠ 삼각관계 만약 하신다면 정국이ㅏ는 어때요 ㅋㅋㅋㅋㅋㅋㅋ낯가리는게 알고보니 좋...좋아해서...1
8년 전
설탕판매원
도겸군을 좋아하신다니 다행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삼각관계도 에피소드로 만들기에 좋은것같아요!좋은 아이디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론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64.32
이거 왜 이렇게 재미지죠? [정꾸기냥]으로 암호닉신청 할께요!
8년 전
설탕판매원
정꾸기냥님 반가워요!♥ㅠㅠㅠㅠㅠㅠ재밌다니...흑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
만두짱이에요 와마지막에 윤기의 질투 짱ㅎㅎ
8년 전
설탕판매원
질투너무 귀엽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만두짱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
둥둥이에요!!!! 도겸님 좋습미다!!!! 그렇다면 동생인 여주의 비주얼도..ㄷ.. 저도 망개킹 대회 심사하고싶습니다!!!!!!!!!!!!!!!!! 나도 잘 판단할 수 있능데ㅠㅠㅠㅠㅠㅠㅠ 망개ㅠㅠㅠ
8년 전
설탕판매원
ㅠㅠㅠㅠㅠ이번화는 모두가 여주를 부러워하는 화인것 같아요ㅠㅠㅠㅠㅠ흑...둥둥이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디민겁나귀여워ㅠㅠㅠ지민아ㅠㅠㅠ엉엉 ㅠㅠㅠㅠ그와중에질투하는윤기때문에사..헉...
8년 전
설탕판매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댓글달아주셔서 저도사...헉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
[정연아]입니다!!!!!!!!!!!!!!!!!!아직 암호닉 신청이 끝난게 아니였군여!!!!!!!!!!!!워후!!!!!♥️♥️!!(1편부터의 댓글을 확인하시면 제 반응이 왜이런지 아실겁니다하하)
망개킹짐니♥️제입덕계기인이죻하하히히히ㅔ헤 전정국순순히볼을 빌려주시는굲ㅎㅎ기여운것><(최애)
민윤기의 질투로 마무리된 이번화 역시 재밌었어요!! 다음편 기대할께요!!!

8년 전
설탕판매원
그럼 확인하러 가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입덕계기라니..!설마 데슽히니..!ㅋㅋㅋㅋㅋㅋㅋㅋ정연아님 반가워요!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
헐!우와!네!!암요!!
8년 전
독자18
현이에용 ♡ 저는 작가님이 설정하는 인물이라면 그냥 다 좋습니당 ㅠ3ㅠ
상품이 뭘까라는 생각으로 스크롤을 내렸는데 볼을 만진다는 거였어옄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 귀여운 여주
오늘듀 잘 읽구 감니당

8년 전
설탕판매원
헉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현님 오늘도 감사해요!♥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47.156
뿡뿡99입니다ㅏㅏㅏ짐니 볼말랑말랑하는 짤만 보면 막 만져보고싶..........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재밌게 읽고 가요!!!
8년 전
설탕판매원
재밌게 읽으셨다니 다행입니다!ㅠㅠㅠㅠㅠ뿡뿡99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1.95
☆☆☆투기☆☆☆ 헐 도겸군 젛아요!!! 오빠악!!!!!!!!!!! ㅂ하숙생들과도 엄천난 친화력 보여주세요!!!!!!!!!!! 근데 윤깋ㅎㅎㅎㄹㅎㄹ오빻ㅎㅎㄹㄹㄹㅎㅎㅎㅎㅎㅎ질투쟁ㅇ잏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귀여웧ㅎㅎㅎㅎ
8년 전
설탕판매원
ㅋㅋㅋㅋ귀여우셔라!☆☆☆투기☆☆☆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
0309입니다!!! 똥망글이라뇨 넘나 재밌는데ㅠㅠㅠ 오빠도 드디어 등장하는 군요 (두근두근) 오늘도 재밌게 봤습니다!!! 작가님 연재 빠르신 것도 너무 행복해요ㅠㅠㅠ
8년 전
설탕판매원
헉 재밌다니이...(왈칵)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독자님들 빨리 뵈고싶어서 최대한 빨리 오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0309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
닭키우는순영이에요! 일주일밖에 안됐다니...더 오래된줄알았어요 시간빠르네요ㅠㅠㅠㅠㅠ하 윤기 볼한번만 만져주지ㅋㅋㅋㅋㅋㅋㅋ도겸이!!!!!훠우!!!!!!!
8년 전
설탕판매원
ㅠㅠㅠㅠㅠㅠㅠ그만큼 제가 익숙한 존재가 된거겠죠?ㅠㅠㅠㅠ도겸님!!훠우!!!!!!풍악을 울립시다!!!ㅋㅋㅋㅋㅋㅠㅠㅠㅠ닭키우는순영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75.192
사랑하는 작가님 콘닥이에요 진짜 신알신하고싶은데 비회원이라ㅜㅜㅜㅜㅜ 회원이 되고싶다! 저는 여주가 아플때 탄이들의 반응편 해주시면 좋을거같고 그냥 여주오빠편도 좋을거같구 작가님이 쓰시는 모든글이 좋구..♡암튼 작가님 항상 화이팅! ♡
8년 전
설탕판매원
헉..감동의 도가니!!!ㅠㅠㅠㅠㅠㅠㅠ좋은 아이디어 감사해요!이 소재는 꼭 글로 써드릴게요!회원은 금방 되실 수 있을거에요!화이팅!콘닥님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
♡순대냠♡ 저도 지민이 볼만져보고싶네요ㅠㅜㅜㅜㅠㅠ 이놈의망상병^^빙의해보겠습니당 ㅋㅋㅋㅋㅋㅋ 아윤기가ㅜ질투라니ㅜㅜㅜㅜㅜ 좋아요좋어용 바람직합니당 ㅎㅎㅎㅎㅎ
8년 전
설탕판매원
ㅋㅋㅋㅋㅋ좋아요좋아요!!!!순대냠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
시에 왔습니다! 세상에 우리 망개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라... 민윤기 드디어 심장폭행 들어가나요! 근데 왜 전 벌써 폭행당한 느낌이죠! 민윤기...! 지금도 이런데 분량 늘어나면 저 이제 죽습니다... (죽은자의 온기) ㅠㅠㅠㅠ 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설탕판매원
ㅋㅋㅋㅋㅋㅋㅋㅋ벌써 폭행이라닠ㅋㅋㅋㅋ귀여우셔!시에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68.19
구가구가에용!! 그래 망개킹 제발 나도 만질수있게해줘요ㅠㅠㅠㅠ여주야 참말로 부럽구나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읽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설탕판매원
ㅠㅠㅠㅠㅠㅠㅠ이제야 답글을 달아드리다니ㅠㅠㅠㅠㅈ절 매우 치세요ㅠㅠㅠㅠㅠ구가구가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
자까님이 ㅋㅋㅋㅋ을 좋아하신다니까 안 쓸거에요.나 앞으로 ㅌㅌㅌㅌ만 쓸거야.내맘이야.냬먜먜얘~~~..ㅎ....ㅋ...넝..담...인생이ㅠ무료..합니다..다음편으로 가보져 슝!
8년 전
설탕판매원
......(입틀막)전 ㅌㅌㅌㅌ도 좋아요!ㅋㅋㅋㅋㅋ센스쟁이독자님!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
ㅋㅋㅋㅋㅋㅋ역시 망개킹은 박지민이죠 ㅋㅋㅋㅋㅋㅋ범접할 수 없어...ㅋㅋㅋㅋㅋ
8년 전
설탕판매원
그럼요...아가..지민이..ㅠㅠ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
자까님 안녕하세여. 일단 암호닉신청좀..[비침]으로 할게요! 전부터 계속 보고있었는데 신청을 안했더라구요 ㅎ 지민이의 망개한 볼살은 언제나 옳습니다.. 질투하는 윤기도 매우 조쿠여 예예 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재밌어요 다음편기다릴게요!
8년 전
설탕판매원
비침님 반가워요!♥ㅠ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
ㅋㅋㅋㅋㅋㅋ윤기 질투하는거 너무 귀영웤ㅋㅋㅋㅋ 지민이는 세계최고 귀여으ㅏㅠㅠ
8년 전
설탕판매원
ㅠㅠㅠㅠㅠㅠㅠ세계 최고 망개킹ㅠㅠㅠㅠㅠㅠ짐니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
재밌어요!! 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8년 전
설탕판매원
감사해요!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
볼따구는 당연히 지민이죠 ㅋㅋㅋㅋ
잘 보고 있어요! 감사합니다ㅠㅠ

8년 전
설탕판매원
그럼요 지민이죠!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
오늘도 너무 잘읽고갑니다. 좋은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8년 전
설탕판매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
미니미니에요! 와 마지막에 윤기 질투하는거 진짜 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ㄴ저도 지민이 볼...만져보고싶ㅇ다......................잘읽고갑니당!
8년 전
설탕판매원
...저도 지민이볼 만지고싶어요...흑..설렌다니 다행입니다!ㅜㅠㅠㅠㅠㅠㅠㅠ미니미니님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
헐ㅠㅠㅠ 저도 애들 볼 한번씩만...
특히 지민이 볼이 제일 탐나네요ㅜㅜㅜ
윤기야ㅠㅠㅜ 너는 내가 그냥 해줄게ㅠㅠㅠ
살 안쩌도 돼!! 몸만 오렴

8년 전
설탕판매원
ㅋㅋㅋㅋㅋㅋㅋ몸만 오면 되죠 윤기는!윤기이즈뭔들!방탄이즈뭔들!!ㅋㅋㅋ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
세븐틴 도겸 좋아요♡ㅎ 석미니ㅎ 기대하고 다음편도 읽을게요♡ 이번편에서 윤기 질투 귀여워여ㅎㅎㅎㅎㅎ 언제 들이댈까요?ㅠㅠ
8년 전
설탕판매원
도겸이 좋죠..!ㅋㅋㅋㅋㅋ윤기 너무 귀엽죠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5
끄앙ㅠㅠㅠㅠ탄소 부러워ㅠㅠㅠㅠㅠㅠ애들 볼 막 만져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 망개킹 1위 축하축하!!윤기는 질투하는게 귀엽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설탕판매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킹 민윤기, 망개킹 박지민!!!!!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6
윤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볼만져주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설탕판매원
윤기야 독자님이 볼 만져주신대!!!!!!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7
민윤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ㅡㅇ앙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설탕판매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8
이 대회는 본격 여주의 사심을 채우기 대회)☆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한번씩 만져보규싶네ㄹ요~ 아 군데 또 윤기..!!!!질투라니!!!!!!흐헉ㄱ..ㅠㅠㅠ 심장폭향킹 ㅊㅋㅊㅋ♡
8년 전
설탕판매원
심장폭행킹ㅋㅋㅋㅋㅋㅋ적절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9
아ㅠㅠㅠㅠㅠㅠ 망개 지민이 볼살 왜이리 귀여운거죠ㅠㅠㅠㅠㅠㅠ 윤기 질투 너무 져아여ㅜㅜㅠㅠㅠㅠㅜ
7년 전
설탕판매원
질투는 옳습니다ㅠ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설탕판매원
늦었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1
역시 마무리는 윤기네요 ㅋㅋㅋ 여주가 연애눈치는 없네요 윤기야 힘내...
7년 전
설탕판매원
윤기..화이또..!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2
윤기가 질투라니 생각만 해도 잼이 되는것 같아여...오늘도 역시나 명불허전 파괴몬스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 읽구가여!
7년 전
설탕판매원
잼..발림미다...ㅎㅎ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3
질투쟁이 민윤기!!!!!!!!!ㅎㅎㅎㅎㅎ 말도 못하고~~ 우리 지민이 볼을 따라잡을자는 아무도 없죠ㅎㅎㅎㅎㅎㅎㅎ
7년 전
설탕판매원
ㅎㅎㅎㅎ망개 지민이..!한번 만져보고싶네요....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6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7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21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2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0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