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김남길
Baby J 전체글ll조회 7183l 1

  

  

  

  

  

[EXO/백현] 블루 문 (Blue Moon) | 인스티즈  

  

  

Blue Moon  

Baby J  

   

   

   

   

   


대학교 CC라고 유명했던 너와 나의 사이는 나의 병으로 인해 갈라져 버렸다.  

너와 헤어진 후 한 달 동안 밤마다 흐르는 눈물을 손등으로 대충 닦아내고 혹여나 소리가 새어나갈까 봐 입술을 깨물며 우는 것도 오늘로서 마지막이 되길 바랄 뿐이다.  

오늘로서 더는 너를 마음속에 담아두지 않길, 아무리 노력하고 뛰고 기어봤자 이젠 내가 넘볼 수도 없는 사람이니.  

   

   

“축하해. 잘 됐으면 좋겠다.”
“고마워.”  

   

   

매일매일 너를 피해 다녔다.  

한 달이라는 시간 동안 너를 제법 잘 피했다고 생각했는데 하루에 한 번 너와 나. 단둘만 알고 있는 이 장소에서 너를 만날 줄은 꿈에도 생각을 못 했다.  

가만히 벤치에 앉아 샌드위치를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네가 다른 여자와 팔짱을 낀 채 웃으며 걸어왔고, 날 보곤 표정을 굳힌 채 주춤거리더니 내 앞에 우뚝 멈춰 섰다.  

   

   

“잠깐 얘기 좀 하자”
“어?…. 아, 그래.”  

   


함께 온 여자가 여자친구 인 걸 밝힌 너에게 난 축하한다는 말을 남기고 일어서려 했다.  

하지만 내 손목을 억세게 붙잡아버리는 너의 손에 의해 난 그 자리에 멈춰 설 수 밖에 없었다.  

얘기 좀 하자는 너의 말을 들은 후 난 어색하게 웃으며 너의 여자친구 눈치를 절로 보게 되었고, 너의 여자친구는 이번에 입학한 신입생 중 예쁘기로 유명했던 신입생이었다.  

성격이 까칠해 보이는 너의 여자친구 덕에 난 더욱더 어색하게 대답을 해버렸다.   

   

   

“잘 사나 봐?”
“어…?”
“그 자식이랑 잘 지내는 것 같다고.”
“응, 그렇지 뭐. 잘 지내고 있어.”
“그래, 결혼까지 했으면 좋겠네. 간다.”
“응, 조심히 가.”  

   


여자친구를 벤치에 앉혀놓고 날 끌고 건물 뒤편까지 간 너는 삐딱하게 서서 비꼬우듯 말을 시작했다.  

그 자식. 찬열이를 일컫는 말이다. 찬열이와 잘 지내느냐고 묻는 너의 말에 난 애써 웃으며 잘 지낸다고 답을 했다.  

내 말을 들은 너는 가늘게 떨리는 주먹을 다시 한 번 꽉 쥐고선 뒤돌아 걸어갔다.  

네가 나에게서 점점 멀어질 때마다 가슴이 미어지는 것 같다. 눈에선 쉴 새 없이 눈물이 흘러내려 바닥으로 뚝뚝 떨어지고 만다.  

   

   


두 달 전, 극심한 고통으로 인해 병원을 찾았고, 청천벽력같은 소리를 들었다.  

‘갑상선 암 말기입니다. 3달 남았습니다.’ 진단을 받자마자 뒤통수를 커다란 망치로 맞은 듯 큰 충격을 받았다.  

갑상선 암…. 제일 먼저 든 생각은 온통 백현이의 생각뿐이었다. 나에게 3달이라는 짧고도 긴 시간이 주어졌다.  

주어진 석 달 중, 일주일은 백현이와의 사이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고민했다.  

고민해본 결과 한 달간. 딱, 정말 딱 한 달 동안만 나의 욕심을 채워보기로 했다. 한 달간 백현이와 단둘이 행복하게 지내왔다.  

한참을 행복하던 순간, 내 병을 알고 있는 유일한 사람. 찬열이를 끌고 그 사람 앞에 나타나 크나큰 고통을 안겨주었다.  

그렇게 우린 헤어졌고, 난 헤어진 후 밥을 먹을 때에도 헛숫가락질을 하기 일쑤였다.  

집에만 틀어박혀 며칠을 보냈다. 집에 있는 시간 동안은 눈을 감았다가 뜨기만 하면 시계 침이 훌쩍 기울어 금세 하루가 지나있었다.  

   

   

“사랑해, 그리고 미안해 백현아….”
“또 여기서 이러고 있냐.”
“……….”
“가자, 집에 데려다 줄게.”  

   

   

건물 벽에 기대앉아 손으로 얼굴을 가린 채 얼마나 울어 재낀 지 모르겠다.  

입에선 연신 “사랑해, 미안해”를 반복할 뿐 새어나오는 소리라곤 흐느끼는 소리밖에 없었다.  

한참을 그렇게 울고 있을 때, 익숙한 낮은 음성이 들려왔고 이내 날 일으켜 대학 캠퍼스를 빠져나가려는 듯 발걸음을 옮기는 찬열이었다.  

   

   

“………. 왜 울어.”
“그냥 가 백현아.”
“왜 우느냐고.”
“제발 그냥 가줘.”
“왜 우느냐고 묻잖아.”
“그만해. 너네 끝난 사이잖아.”
“씨발….”  

   

   

거의 찬열이에게 안겨나가듯 캠퍼스를 걷고 있으니 내 앞에 우뚝 선 백현이가 보였다.  

손으로 대충 눈물 자국을 지우듯 벅벅 닦아내니 왜 우느냐며 고래고래 소리치는 백현이었다.  

아무 말도 하지 않은 채 눈물이 가득 고인 눈으로 백현이를 쳐다보자 찬열이와 몇 마디를 나누더니 작게 욕을 읊조리곤 찬열이의 어깨를 치며 지나가 버렸다.  

캠퍼스를 나오며 찬열이는 내게 미안하다는 말을 반복할 뿐이었고, 나 역시 찬열이에게 미안하다는 말을 반복할 뿐이었다.  

   

   

   

   

-  

   

   

   


그렇게 백현이와 엇갈린 만남을 뒤로 한 채 벌써 보름이라는 시간이 흘러버렸다.  

보름 동안 조금 바쁘게 살았다. 학교에 자퇴서를 내고, 먼저 가신 부모님의 산소도 한 번 더 찾아가고, 중국 유학 중인 희수 오빠에게도 편지를 남겼다.  

바쁘게 살아서인지 백현이의 생각은 조금 줄어들기 시작했고, 백현이의 생각이 줄어들어 들면 줄어들수록 마음이 무뎌지기까지 했다.  

   

   

   

“이젠 말도 안 나와?”
“…좀…힘드…네,”
“치료라도 받자니까,”
“싫어…. 백현이한테 추해지는 거 보이기.”
“하, 진짜 미치겠다.”
“미안해…. 너만 나쁜…놈 만들어서.”
“미안하면 좀 웃어.”
“헤-.”  

   

   

침대에 누워 머리맡에 앉아 내 머리를 쓸어넘겨 주는 부드러운 찬열이의 손길을 느끼다 찬열이의 말에 눈을 크게 떠 찬열이를 올려다봤다.  

미안하면 좀 웃으라는 찬열이의 말에 눈꼬리가 휘어지게 웃어 보이곤 그대로 눈을 감았다.  

찬열이가 찬열이가 아니라 백현이었다면, 얼마나 좋을까. 마지막 눈을 감는 순간에 백현이가 날 보며 환하게 웃어주면 얼마나 행복할까…,  

   

   

   

   

   

「 찬열 시점 」  

   

   

   

   


○○이의 병세가 점점 심해지고 있다. 제발 백현이에게만은 말하지 말아 달라고 신신당부를 해왔던 ○○이였지만, 이젠 안 되겠다.  

목소리는 날이 갈수록 나오지 않고 기침은 잦아지고, 숨 쉬는것 조차 힘들어 보이는 ○○이에게 행복함을 다시 느끼게 해주고 싶었다.  

결국, 침대에 누워 아무것도 모르고 잠이 든 ○○이를 두고 백현이를 찾아올 수밖에 없었다.  

   

   


“변백현.”
“……….”
“얘기 좀 할래?”
“너랑 할 얘기 없는 걸로 아는데.”
“○○○ 얘기야.”
“……….”  

   

   

○○이의 자퇴 소식을 듣고 난 후론 휴학한 뒤 집에 틀어박혀 술만 주구장창 먹어대는 백현이를 찾아갔다.  

잠겨있지 않은 현관문을 그대로 돌려 열고 들어가니 많이 헬쑥해진 백현이의 얼굴이 보였다.  

할 얘기가 있다는 나에게 싸늘하게 대답을 마친 백현이는 ○○이의 얘기라고 받아치는 나의 말을 듣곤 그대로 눕혀있던 몸을 일으켜 소파에 앉았다.  

계속해봐, 소파에 기대앉아 죽어가는 목소리로 말을 건넨 백현이에게 한 걸음씩 다가가 옆에 앉았다.  

후, 깊은 한숨을 계속해서 뱉어내는 나에게 백현이는 슬슬 짜증이 났는지 빨리 얘기하라며 재촉을 해왔고, 결국 난 한 번 더 한숨을 내뱉고 말을 이어갔다.  

   


“○○이. 나랑 사귀는, 그런 사이 아니야.”
“지금 나랑 말장난 하자는 거냐?”
“흥분하지 마, ○○○. 아직 너 사랑해 죽을 만큼.”
“꺼져.”
“○○이 암이래.”
“픽, 말갖지도 않은 개소리 잘도 지껄인다.”
“갑상선암이야. 말기, 보름도 안 남았어.”
“개소리 하지말라고.”  

   


믿고 싶지 않은 거겠지. ○○이 암이래. 라는 말과 동시에 가늘게 떨리는 손을 꽉 쥐고선 현실회피를 하려 하는 백현이에게 낮은 음성을 말을 남긴 후 자리에서 일어섰다.  

치료도 안 받는데, 너한테 추한 꼴 보이기 싫어서. 간다.  

내가 일어서자 마른세수를 한번 하곤 그대로 허탈한 듯 웃어 보이는 백현이에게 간다는 말을 남기고 백현이의 집에서 빠져나왔다.  

이젠 ○○이에게도 모진 말을 하고 백현이가 오기만을 기다려야겠지. 백현아, 넌 내가 한 말이 무슨 말인 줄 알았으면 좋겠다.  

   

   

   

   

   

「 ○○ 시점 」  

   

   

   

   

   

“어디…갔다 와?”
“변백현한테.”
“어?…”
“이제 너 수발하는 거 힘들다.”
“아…. 힘들었지, 미안해….”
“미안해? 넌 미안하다는 말 밖에 못하냐?”
“……….”  

   

   

쾅, 크게 닫히는 문소리를 듣고 잠에서 깨어났다. 살짝 열린 창문 사이로 서늘하게 들어오는 가을바람을 맞으니 상쾌한 기분이었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해맑게 웃으며 어디 갔다 오느냐며 묻는 나의 말에 찬열이는 낮은 목소리를 더욱 낮게 낮추곤 싸늘하게 말을 해왔다.  

낯선 찬열이 때문이었는지 해맑게 웃고 있던 나의 미소는 어색하게 굳어졌고, 미안하다고 하자 찬열이는 내 말을 듣곤 더욱 화가 난듯 했다.  

   

   

“이제, 안 해도 되.”
“뭐?”
“혼자 지낼 수 있어…. 나 힘도 세고, 생명력도 강하잖아. 바퀴벌레처럼.”
“하…. 미안하다. 미안해,”  

   


애써 웃어 보이며 으쌰으쌰! 하며 찬열이에게 말하자 찬열이는 한숨을 깊게 쉬고선 미안하다는 말을 남기고 방문을 세게 닫으며 나가버렸다.  

찬열이가 나가자마자 이젠 정말 혼자 남았다는 생각이 깊게 들어 공허한 마음 한 자락을 붙잡고 앉아 숨을 몰아쉬는 것밖에 할 수가 없었다.  

숨을 몰아쉬면 몰아쉴수록 통증은 더욱 심해졌고, 이제 정말 마지막이라는 생각마저 들었다.  

침대 옆 협탁 위에 올려져 있는 달력을 힐끗 보니 보름은커녕, 일주일도 채 남지 않았다.  

나는 이렇게, 혼자. 쓸쓸하게. 그렇게 훌쩍 떠나버리나 보다. 너무 많은 것을 바라면 나쁜 년이겠지, 그렇겠지.  

   

   

   

   

   

-  

   

   

   

   


한참을 울다 지쳐 잠이 든 것 같다. 요즘 들어 잠을 자는 시간이 훌쩍 길어졌다.  

한참을 자다 눈을 뜨니 창문 틈 사이로 들어오는 바람은 더욱 차디차 졌다. 뼛속까지 스며들어오는 듯한 기운에 무거운 몸을 이끌고 일어서 창문을 닫았다.  

닫힌 창문을 통해 바라본 하늘은 굉장히 아름다웠다. 새까맣지도, 푸르지도 않은 검푸른 하늘 위로 커다랗게 떠오른 푸른 달을 보니 갑작스레 가슴 한편이 뭉클했다.  

달칵, 창틀에 기댄 채 한참 동안 푸른 달을 바라보고 있을 때, 방문이 열리는 소리가 들려왔다.  

찬열이일까, 하는 마음에 고개를 돌렸다. 윽, 고개를 돌릴 때마다 느껴지는 통증에 눈살을 찌푸렸다가 이내 몸을 돌려 돌아섰다.  

   

   

“왜. 왜 말 안 했어.”
“……….”
“말해봐, 왜 말 안 했느냐고.”
“피해 주기…싫었어.”
“○○○!”  

   

   

돌아서자 보인 거라곤 협탁 위에 올려져 있던 약통을 붙들고 날 쳐다보는 백현이었다.  

놀란 눈을 한 채 멍하니 바라보고 있자 왜 말 안했느냐고 물어보며 한 걸음씩 나에게 가까워지는 백현이다.  

다시 몸을 돌려 달을 보며 피해 주기 싫었다며 담담하게 말하자 나에게 바짝 다가와 손목을 억세게 잡아 돌리며 소리친다.  

   


“치료받아.”
“가망 없어.”
“그래도 받아.”
“일주일도 안 남았어. 내가 살아있을 시간.”
“그니까, 일주일이라도…일주일이라도 늘릴 수 있을 거 아니야…. 치료받아.”
“안 해.”
“○○○! 내 말 들으라고!”
“싫어 그냥 이 상태로 네 기억에 남고 싶어. 항암 치료받으면서 추해진 꼴 보이기 싫어.”
“……….”  

   


날 돌려세운 백현이는 나와 눈을 맞추며 말을 뱉었다. 백현이와 눈을 맞추면 맞출수록 심장이 타들어 가는듯한 기분이 든다.  

왜 이리 헬쑥해진 건데, 입 밖으로 뱉으려던 말을 속으로 곱씹으며 담담한 척 다른 말을 내뱉었다.  

이렇게 당당하고, 너에겐 항상 웃어줬던, 그 얼굴로 네 기억 속에 남고 싶어 백현아…. 나쁜년으로 남아도 좋았는데 왜, 도대체 왜. 언제부터 알게 된 거니….  

   

   

“이리 와.”
“싫어,”
“너 아직 나 사랑한다면서, 죽을 만큼.”
“……….”
“나도 아직 너 사랑해, 죽을 만큼.”  

   

   

내 손목을 잡아끌어 침대로 향하는 백현이. 그런 백현이의 손을 잡아빼고선 우뚝 서자 이리 오라며 팔을 벌린다.  

고개를 돌리며 싫다고 하자 백현이는 아직 사랑한다면서. 하며 나에게 다가왔고, 자신도 아직 죽을 만큼 사랑한다는 말을 남기곤 날 품에 안아버렸다.  

한참을 그 자리에 동상처럼 서 있다 백현이의 이끌음을 따라 침대로 향했다.  

   

   

“이제부터 매일 네 옆에 있을게. 편하게 자.”
“응, 있지 백현아.”
“응.”
“사랑해. 진짜 죽을 만큼, 아니. 죽어서도 많이 사랑할 거야.”
“나도. 나도 죽을 만큼 사랑해. 죽어서도 쭉 사랑할게.”  

   


백현이의 팔을 베고 누워 머리를 살짝 간지럽히는 백현이의 기분 좋은 손길에 의해 눈을 꼭 감았다.  

이제부터 매일 옆에 있을 테니 편하게 자라는 백현이의 말과 함께 맞춰지는 입술에 눈을 감고 기분 좋은 미소를 한번 지은 뒤 백현이를 불렀다.  

백현이를 부른 후, 사랑한다는 말을, 속에서만 곱씹었던 그 말을 다 내뱉고 편안하게 눈을 감았다. 정말 사랑해 백현아. 다음 생에선 꼭 결혼하자.  

   

   

   

   

   


암호닉  

『 웬디 〃 대박이 〃 정은지 〃 알로에 〃 허럴
파인애플 〃 여린바람 〃 미완 〃 융 〃 고구마호박
됴도르 〃 더기 〃 비타민 〃 월요일 〃 초록비
요플레 〃 백설기 〃 자나자나 〃 캐민 〃 배고파요
힝 〃 변기 〃 푸틴 〃 선풍기 〃 입추
숮ㅇㅅㅇ 〃 반지 〃 됴라에몽 〃 세시반 〃 레몬
미쯔 〃 우하하하핫 〃 레몬에이드 〃 초코붕 〃 손체링
찬아 〃 날다람쥐 〃 워아이니 〃 체리블라썸 〃 또
엘렌 〃 뉸뉴 〃 히융히융 〃 쥬시쿨 〃 캬라멜
오디 〃 큐큥 〃 준짱멘 〃 곰돌이 〃 러브송
웨하스 〃 쟈나 〃 고기 〃 세둥이 〃 망고
됴종이 〃 라인 〃 청혼 〃 영상있는루루 〃 칙촉
간장녀 〃 롱이 〃 두루미 〃 송송 〃 뿌뿌몽구
둘리 〃 모카 〃 란느 〃 크림치즈 〃 홍찌
호두 〃 나그랑 〃 이킴 〃 빼빼로 〃 초두
요노르 〃 희수패수 〃 봄 〃 쎈 〃 봉봉
보라돌이 〃 크르렁 〃 녹차티백 〃 오리꽥꽥 〃 솜이
민규 〃 abc 〃 초록비 〃 뾰롱 〃 자판기
닌닌닌 〃 할렐루야 〃 부인 〃 실세훈 〃 여우비
얄얄루 〃 민트 〃 초코아몬드 〃 강냉이 〃 손잡이
뚜비 〃 둉글둉글 〃 크리스피 〃 다크초코렛 〃 과일빙수
여름 〃 위아원 〃 루루 〃 둡뚜비 〃 프라이머
까꿍 〃 만두 〃 윤아얌 〃 칸쵸 〃 세맑
갤노큥 〃 나라세 〃 로션 〃 길라잡이 〃 치키차카초코초코버블티
워짜이쩌리 〃 조니니 〃 레이야이리오레이 〃 원숭이 〃 푸푸
맹구 〃 우즤아코 〃 찡찡이 〃 이성민 〃 이랴
소나기 〃 오리꽥꽥 〃 빨강큥 〃 꼬부기 〃 오란씨
바나나맛우유 〃 딸기스무디 〃 봄빛 〃 맥심 〃 단아한
훈이 〃 몽몽구 〃 두비두바 〃 비누 〃 플랑크톤회장
센 〃 유네 〃 율무차 〃 정듀녕 〃 데훈찡
카푸치노 〃 새벽 〃 징징이 〃 맨투맨 〃 봉봉
KH 〃 다시다시 〃 자몽 〃 씽씽카 〃 설레임
선선 〃 두둠침 〃 여동생 〃 멍멍이 〃 코코팜
모찌큥 〃 콩팜 〃 미노 〃 승우 〃 리인
됴륵 〃 뚜뿌 〃 츄팝츄스 〃 수하 〃 팬지
발그레 〃 메가톤 〃 도라에몽쉘 〃 써니텐 〃 쭈마미
와이 〃 옥수수 〃 카페라떼 〃 마이훈 〃 비회원
체링 〃 도미노 〃 치킨콜라 〃 오란씨 〃 됴르륵
원썸 〃 오리종대 〃 짱구 〃 세계평화 〃 슬리퍼
고드륵 〃 지연천재 〃 꼬미 〃 녹차 〃 나방
토익 〃 발톱의때 〃 홍찌 〃 뿡뿡이 〃 뀼
차톨 〃 진리 〃 핫바 〃 됴뀨됴뀨 〃 토끼
지니 〃 시험기간 〃 찌개 〃 됴됴됴 〃 토끼
치킨너겟 〃 롤리폴리 〃 롭립 〃 우리쪼꼬미 〃 응가
능률 〃 니니 〃 오세훈어깨성애자 〃 이어폰 〃 월드콘
마른당근 〃 징수야 〃 됴덕 〃 자냐자냐 〃 잡채
쥬스 〃 똥백현 〃 쫄보 〃 으르렁 〃 민낯 〃 버블티
제이너 〃 랄랄 〃 셜록 〃 긴가민가 〃 하트 〃 다우니 〃 핫뚜 』  

  

Baby J

   

공집오 2차 메일링은 암호닉 상관없고 선착순도 아닙니다.  

하지만 딱 하루동안만 신청은 받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우왁 1등!! 푸틴이에요!! 으아 작가님 보고싶었어요.. ㅎㅎ 저 이런 거 진짜 너무 좋아요 ㅠㅠ 작가님 글들의 분위기? 도 너무 제 취향..핳 백현이도 여주인공도 둘다 불쌍하네요.. 잘 읽고가고 다음글도 기다릴께요~
10년 전
독자2
레몬ㅇ이예요 아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이런거진짜대박..취향저격이예요 빵야빵야..작가님 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3
대박....나그랑이에요...
10년 전
독자6
진짜 대박이다...와....변백현도 겁나 막...아.미치겠다...ㅂㄴ찬열한테 고맙고 막..와..대박이네요..오늘도 잘 읽고가요...ㅠㅠ...으아..진짜개짱 bbb
10년 전
독자4
아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는여주를짝사랑한건가요?왠지그런것같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
세맑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작가님이 쓰시는 이런 분위기의 글 너무 좋아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
송송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무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아련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
선풍기에요....ㅠㅠㅠㅠ 알았는데 행복할수있는날이 일주일도 안남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
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
아헐진짜엄청슬퍼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
뭐야ㅠㅠㅠㅠㅠ너무불쌍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
공짐오메일링을지금하신더는거에ㅛ?아니면암호닉을받으신다는말이에요?
10년 전
독자15
헐ㅜㅜ 저 공집오 때 계속 신청햇는데 항상 시기놓쳣어요ㅜㅜ 공식신청이요! 바밤바! 완전 이번편 아련아련ㅜㅜ
10년 전
독자16
호두에요..으앙 뭔데 이렇게 슬퍼요ㅠㅠㅠ작가님 짱 오랜만이세요ㅠㅠㅠ으앙 쥬거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
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물나 진짜ㅜㅜㅠㅠㅠㅠㅠ너무 슬퍼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
으아ㅠㅠㅠㅠ대ㅏㄱ 대박이에여ㅠㅠㅠ우우 ㅜㅜㅠㅜㅜㅜ일주일이라니ㅠㅠ
10년 전
독자19
진짜 제취향 저격ㅠㅠ어떡해 너무 슬퍼요진짜ㅠㅠㅠㅠ하ㅜㅜㅜ
10년 전
독자20
됴덕이에요 ㅠ ㅜ ㅠ 배큥아 . . . ㅠㅠㅠ ㅠ ㅠ
10년 전
독자21
ㅠㅠㅠ 죄송한데 공집오 메일링을 지금 받으시는거에요?
10년 전
독자22
긴가민가예요 보는데 코끝이찡하네요ㅠㅠㅠ 안타까워요ㅠㅠㅠ
10년 전
독자23
맨투맨이에요!!차기작 주인공이 백현인데퓨ㅠㅠㅠㅠ너무너무 슬퍼여ㅠㅠㅠ아련아려뉴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
훈이에요!!ㅠㅠㅠ찬열이도 안쓰럽고 징어도큥이도안쓰럽네여...일주일동안 잘지낸다쳐도 큥이는 징어가죽고도 다시웃을수있을가여ㅠㅠㅠㅠㅠ흐어엉
10년 전
독자25
찬아에여!!!!!!!!!!!!!!!!!!!!!!!!헐이런아련한글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짱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
크림치즈에요ㅠㅠㅠㅠ아ㅠㅠㅠ슬퍼욮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큥아ㅠㅠㅠ
10년 전
독자29
ㅠㅜㅠㅜ슬퍼요
10년 전
독자31
보라돌이예요!!!!!!!!!!!!!!!!하........취향저격....은 무슨 저는 무슨글이든 다읽습니다♥ ㅜㅜ 보고싶었어요!! 진짜 막 노래가사랑 글이랑 똑같은부분이라서 소름돋고 ㅜㅜㅜㅜ
10년 전
독자32
아..ㅠㅠ아련해요ㅠㅠㅠ 진짜ㅠㅠ 어쩔수없는선택을한것도안타깝고ㅠㅠㅠ엔딩이참슬프네요ㅠㅠ
10년 전
독자33
비누에요.. 진짜 작가님 문체 제 취향저격.. 이런 분위기의 글도 너무 좋아요.. 밤인데 진짜 감성터져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4
헐 아련해요ㅠㅠㅠ 둘 다 불쌍해ㅠㅠㅠ
10년 전
독자35
요플레입니다!! 내일 시험인데 이러고 있네요..ㅋㅋㅋ큐ㅠㅠㅠ역시 작가님 글 분위기 짱..브금도 잘 고르시는 것 같아요ㅠㅠㅠㅠ 안타까워요 여주가 기적적으로 살길 바랐는데.. 찬열이가 조금만 더 빨리 말해줬더라면 더 좋은 기억으로 남지 않았을까요ㅠㅠㅠㅠ너무 늦었어ㅠㅠㅠㅠㅠㅠ백현이 모르게 징어가 음...죽는다면 그건 징어가 너무 슬프고.. 또 나중에 백현이가 그 얘기 듣고 나면 괴로워할 것 같아요ㅠㅠㅠ아휴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10년 전
독자36
오리꽥꽥이에요ㅠㅠ분위기진짜ㅠㅠㅠ 완전ㅠㅠㅜ 막 눈물날라그래요ㅠㅠㅠ 둘이행복했으면좋겄는데ㅠㅠㅠ 어쩔수없는 선택이라더 안쓰럽고ㅠㅠ 백현이한테 추한모습 보여주기싫었겠지만 그래도 항암치료받아서 백현이랑 좀더 추억 만들었으면 좋겠지만ㅠㅠㅠ 이런엔딩도 좋은거같아요ㅠㅠ 되게아련하고ㅠㅠ 배경도 검은색이라 집중도 잘되고ㅠㅠ 으허헝ㅠㅠ잘보고가요 작가니뮤ㅠㅠ
10년 전
독자37
라인임돵!!ㅜㅜㅜㅜㅜ일단좀울고요ㅜㅜㅜㅜ진짜작가님은왜이렇게눈물샘폭파를잘하시는지!!!
10년 전
독자38
엘렌)작가님 글은 아련하면서 뭔가 감정이 아릿아릿한게 포인트인거 같아요 공집오 시작하면서도 그랬고 여튼 꼭 해피엔딩이 아니더라도 글이 작가님 글같아서 좋고ㅜㅜ오늘 글은 좀슬프네요ㅜㅜㅜㅜ
10년 전
독자39
플랑크톤회장이에요ㅜㅜㅜ 안그리도 울적해서 답답했는데 이 글을 보면서 펑펑 울고 마음 정화해가요♥
10년 전
독자40
과일빙수에여ㅠㅠㅠㅠㅠㅠ너무슬퍼요 사람이참 병이라는게 너무가슴이아프네요ㅠㅠ
10년 전
독자41
둡뚜비에요!!!와ㅠㅠ진짜보고싶엇어요작가니뮤ㅠㅠㅠ와이거진짜대바규ㅠㅠ완전슬퍼요ㅠㅠㅜ아진짜ㅠㅠㅠㅠㅠㅠ다음글도작가님생각하면서기다릴게요!ㅠ
10년 전
독자42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왤케슬픔ㅠㅠㅠㅠㅠㅇ유ㅠㅇ유ㅠㅠ
10년 전
독자4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베비제이님...!
10년 전
독자44
여우비에요ㅜㅜㅜㅜㅜㅜㅜㅜ 사랑하는 사람의 죽음을 앞둔 사람의 마음이란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45
준짱맨이에요ㅜㅠ 보고싶었어요!!! 이번썰도 대박ㅜㅠ
10년 전
독자46
코코팜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유유ㅠ어ㅠㅠㅠㅠ일주일 ㅠㅠ왜ㅠㅠ바보야ㅠㅠㅠㅜ..
10년 전
독자47
헐ㅜㅜㅜ작가님짱ㄱ짱맨ㅜㅜㅡㅜㅡ안돼ㅜㅜㅡㅠㅜㅡ
10년 전
독자48
비지엠뭐에요ㅜ
10년 전
Baby J
이지영,한해 - 불편한 진실 입니다.
10년 전
독자49
아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둘다안쓰러워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0
숮ㅇㅅㅇ 이에요ㅠㅠㅠㅠ역시 작기님 짜응 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큐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1
실세훈이예요 ㅠㅠㅠㅠ아련하고좋네요 ㅠㅠㅠㅠ흐엉 ㅠ3ㅠ 찬열이도 징어도 백현이도 다들 아련아련 ..★ 찬열이가잘했네요 ㅠㅠ
10년 전
독자52
칙촉이에요! 글 제목 보고 헐 백현이? 배켜나ㅠㅠㅠ 하고 울다가 블ㄹ루문..? 판타지 글이라고 생각한 저를 용서해주세요.. 정말 이 글은 블루문이라는 제목이 진짜 어울리는 듯 해요ㅠㅠ 브금도 너무 잘 어울리고ㅠㅠ 이 글에 나오는 인물들 다 너무 안쓰럽고 아련해서 괜히 제 마음이 더 아프네요ㅠㅠ 작가님 언제오나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렇게 글 들고 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10년 전
독자5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슬프다ㅜㅜㅜ
10년 전
독자55
[모찌큥] 아 이번편 너무 아련해요ㅠㅜ 여주도 백현이도 다 불쌍하고 안쓰럽네요... 다른 작품들도 기대하고있을게요♡
10년 전
독자57
자나자나에요ㅠㅜㅜㅜㅜㅜㅜ 진짜 작가님 글은 정말 아무이유없이 너무 슬프고 재밌네요ㅠㅠㅠ 아진짜ㅠㅠ슬프네요..
10년 전
독자58
백설기입니다~ 찬열이는 여주 곁을 친한친구로서 있는건지 아니면 여주를 짝사랑 하는건지 알수는 없지만 그래도 여주 곁에 기댈 사람이라도 있었는데 백현에게 소식을 전해주고 그렇게 가버려서 마음이 불편할거같아요.. 백현이와 여주 둘다 너무 안쓰럽고 그러네요ㅠㅠㅠ 그럼 다음편 기다리겠습니다!!
10년 전
독자59
아....먹먹해.....마치 내일 시험 보는데 책 한 번 펴보지 않은 제 기분같네요...
10년 전
독자60
ㅠㅠㅠㅠㅠㅠ흐엉엉 ㅠㅠㅠㅠㅠㅠㅠ아련하네요ㅠㅠㅠ잘보고가용
10년 전
독자61
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큥아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멋있따ㅠㅠㅠㅠㅠㅠ죽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2
으어ㅠㅠㅠㅠ슬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슬퍼ㅠㅠㅠ백ㄱ현아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3
흑흑 레이야이리오레이 에요!
10년 전
독자64
역시 믿고보는 Baby J 님! 너무 아픈 글이에요, 흑흑 항상 재미있게 잘 보고있어요! 화이팅
10년 전
독자65
블루문이라는 제목이 글을읽고 나서야 와닿네요. 백현이마음도 읽으면서 전해지고 글자체가 아련해요 .글 잘읽었습니다
10년 전
독자66
치킨너갯이에요ㅠㅠㅠㅠㅠㅍㅍ오늘시험인대ㅠㅠㅠㅠㅠ흐뷰ㅠㅠㅠㅠㅠ이런글너무슬프쟈나ㅠㅠㅠ
10년 전
독자67
쟈녀리도부쨩하고백현이도부쨩하고징어도부쨩학ㅎ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10년 전
독자68
아우 이 글은 또 왜 이렇게 우울한거죠ㅠㅠㅠ셋 다 안타깝다..이번편도 브금이랑 진짜 잘어울리는듯..일주일동안만이라도 세상 그 누구보다 행복하기를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9
웬디예요ㅠㅠ여주불쌍해서어떡하죠ㅠㅠ?씻어야되는데계속읽고만있었다는..진짜작가님글제취향저격ㅠㅠ오늘도좋은하루보내세요!
10년 전
독자70
이번글 왜이렇게 우울한가요ㅠㅠㅠㅠㅠㅠ 여주도 마음 아프고 백현이도 마음 아프고ㅠㅠㅠㅠㅠㅠ찬열이고 얖에서 지켜보면서 얼마나 가슴이 아팠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1
아..둘다 불쌍해여 ㅜㅜㅜㅜㅜㅜㅜ흐부ㅜ
10년 전
독자72
선선이에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이번작품 참 애잔하네요...ㅜㅜㅜㅜㅠㅡ오랜만에 제이님와서 좋은데 이렇게 슬픈 작품이시면..ㅜㅜㅜㅜ 감사합니다흑흑ㅜㅜㅜㅜㅜㅜㅜㅜㅡ
10년 전
독자73
아진짜ㅠㅠㅛ여주가너무불쌍해요ㅠ
10년 전
독자74
비타민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징어는어떻게되나요ㅕㅠㅠ
10년 전
독자75
크르렁이예요ㅠㅠㅠㅠㅜㅠㅠ징어ㅠㅜㅠㅜㅡㅠㅜ부쨩행ㅕㄹㅠㅜㅡㅠㅜㅜ
10년 전
독자77
봄이여요!!!! 슬프다ㅜㅜㅜㅜ으앙ㅜ백현이ㅜㅠ찬열이도불쌍해여ㅜㅜㅜ
10년 전
독자78
됴됴됴에요ㅜㅜㅜㅜㅜㅜ 진짜 폭풍눈물 날 것 같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래도 죽기 전에 만났으니 다행이엇지 죽고 나서 백현이거 그 사실을 알았으면 진쩌 허탈할 것 같네요.....그럼 저는 이만
10년 전
독자79
알로에에요ㅠㅠㅠㅠ엉ㅇ어유ㅠㅠ세드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아 수술받아서 잘 살지ㅠㅠ왜 그랬니ㅠㅠㅠ그래도 만나서 다행이야ㅠㅠㅠ
10년 전
독자80
위아원이에요
아진짜안타깝다ㅠㅠㅠㅠㅠㅠ저렇게둘이사랑하는데.....병이뭐라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시간이얼마남지않았지만그동안이라도서로후회하지않을만큼행복하게보냈으면좋겠네요....

10년 전
독자81
흐어어어어엉 대박.. 이건 너무 슬프쟈나여ㅠㅠ
10년 전
독자82
애잔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징어 불쌍해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3
워아이니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백현이ㅠㅠㅠㅠ찬열이도ㅠㅠㅠㅠㅠㅠ다왜케불쌍하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4
ㅠㅠㅠㅠㅠ아니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
10년 전
독자85
ㅠㅠㅠㅠㅠㅠㅠ배큥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7
맥심이예요! 아...시한부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한테 제가 다 미안하고 고맙네요ㅠㅠㅠㅠ 좋은 여자 만나ㅠㅠㅠ
10년 전
독자88
리인예요 둘다불쌍하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 슬프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아련아련하네요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9
아진짜ㅠㅠ학교에서보는데눈물나서ㅡㅠㅠ진짜슬퍼요ㅠㅠ
10년 전
독자90
아 백현아ㅜㅜㅜ
10년 전
독자91
헐 ㅠㅠㅠㅠㅠㅠ이렇게 아련한거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 일주일밖에 안 남았다니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2
아ㅠㅠㅠㅠㅠㅠㅠ죽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3
어우슬퍼요ㅠㅠㅜㅠ
10년 전
독자9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슬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5
원썸ㅠㅠㅠㅠㅠㅠ너무슬퍼요ㅠㅠㅠㅠㅠ아련아련..
10년 전
독자96
헐헐....으아ㅠㅠㅠㅠㅠ 대박이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보고싶었는데ㅠㅠㅠㅠ 생각보다 금방와주셨네요ㅠㅠㅠㅠㅠ으아 이거 완전 제 취향이네요ㅠㅠㅠㅠ취향 저격 두두두ㅠㅠㅠㅠㅠ으어ㅠㅠㅠㅠㅠ대박이다 진짜ㅠㅠㅠㅠㅠㅠ아
10년 전
독자97
쟈나에요..와..백현이랑징어랑..좀..너무아련해요ㅠㅠㅠ브금이랑같이들으니까 더 몰입되고 슬프고 막 그래요ㅠㅠㅠㅠ와 백현이가 끝까지 모르면 어쩌나싶엇는데 얼마 안 남아서라도 알게되 다행이예요ㅠㅠㅠㅠ다음생엔 진짜 꼭 행복했으면싶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00
배배배켜나ㅜㅜㅡ
10년 전
독자101
으어ㅠㅠㅠㅠㅠㅠㅠ불쌍해요다ㅠㅠㅠㅠㅠ분위기도너무아련하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2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간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취향저격
10년 전
독자103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슬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켜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4
허류ㅠㅠㅠㅠㅠㅠㅠ완전슬퍼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05
누군가는 세상을 떠나고 누군가는 그 세상을 살아가는 거 참 슬픈 것 같네요. 글 잘 읽었습니다.
10년 전
독자106
헐 슬프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7
슬프네요ㅠㅠㅠㅠㅠ 좀만 더 빨리알았다며뉴ㅠ
10년 전
독자108
캐민이에여.........와...........아련터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분위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짱매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얄얄루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아파서어쩌냐ㅜㅜㅜㅜㅜㅜㅜ슬프네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0
ㅜㅜㅜㅜㅜㅜㅜ누ㅜㅜㅜㅜㅜㅜ슬퍼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11
아 슬퍼 ㅠㅠㅠ 작가님 눈물이 ㅠㅠ
10년 전
독자112
헐..진짜...아...정말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3
우리쪼꼬미에요,,,,으아,,,,큥아ㅠㅠㅠㅠ 왜 때문에 새드죠ㅠㅠㅠ 눈물이 나올것같아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14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15
너무 슬퍼여...병때문에ㅠㅠㅠㅠㅠㅠ눈물 날 것 같아요ㅠㅠㅠㅠ너무 안타깝고 안쓰럽고ㅠㅠㅠ그냥 병이 너무 미워요ㅠㅠㅠㅠ백현이랑 죽을때까지 행복하고 싶은데...ㅠㅠㅠㅠ진짜 그래야하는데ㅠㅠㅠ그래도 죽어서도 백현이만 사랑한다고ㅠㅠㅠ백현이도 그러니까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16
헐....작가님 최고bb 진짜 금손이세여!!!
10년 전
독자117
허류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8
너무슬퍼ㅜㅜㅜㅜㅜㅜㅜ백혀나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19
어어ㅓ허ㅓㅓ뉴ㅠㅠㅠㅠㅠ변백현박력 ㅠㅠㅠㅠㅠㅠ퓨퓨ㅠㅠㅠ
10년 전
독자120
마른당근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왜이렇게 슬퍼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ㅠㅠㅠㅠㅠㅠㅠ 아련하다.....브금이랑 같이들으니까 더 아련한거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1
우ㅜ어어어ㅓㅏㅏ어어ㅓㅓ어ㅓㅓㅓ아아아ㅏㅏ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2
정은지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오ㅠㅠㅠㅠ우쯔케ㅠㅠㅠ앙ㅁ스러워서ㅠㅠㅠㅠㅠ되게오랜만이예요작가님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3
ㅠㅠㅠㅠㅠㅠ슬퍼ㅜㅠㅠㅠ흐헝우ㅜㅜㅠㅠㅠ
10년 전
독자124
『으르렁』이에요....작가님 단편이지만 저 너무 좋아요ㅠㅠ진심 너무 좋아요 여주랑 남주 두명이 너무 슬프고 애절해서 ㅠㅠ
10년 전
독자126
아.. ㅜㅜㅜㅜㅜ 너무 안타까워요. 암 때문에 일부러 헤어진거라는 걸 백현이가 알면 더 슬플텐데ㅜㅠㅠㅠㅜㅜㅜㅠㅠ
10년 전
독자127
으억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 잘쓰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0년 전
독자128
헐 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아련아련ㅜ 너무 슬네요ㅜㅠㅠㅜ진짜 분위기 장난없네요ㅜㅠ
10년 전
독자129
헐..이ㅓ러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ㅅㄹ슬프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새유ㅠㅠㅠㅠㅠ어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0
아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이러지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1
아ㅏㅏㅏㅠㅜㅠㅠ 아련아려뉴ㅠㅜ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2
아련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징어랑백현이가 너무 안타깝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3
아ㅠㅠㅠㅠ너무슬퍼요ㅠㅠㅠㅠㅠㅠㅠㅠ징어불쌍해서어떡해ㅠㅠㅠㅠ살아라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5
허류ㅠㅠㅠ슬퍼ㅠㅠㅠ찬열이착해ㅠㅠ백현아ㅠㅠㅠ
10년 전
독자136
헐...ㅠㅜㅠㅠ 아 다행히도 백현이와 다시 잘 되서 다행이예요ㅜㅜ. 끝까지 살아서 백현이와 행복하게 살면좋을텐데ㅜㅜㅜㅜ아슬퍼요ㅜㅜㅜ
10년 전
독자137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8
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ㅡ백현아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여주야ㅜㅜㅜㅜㅜㅡ진짜ㅜㅜㅜㅡㅜ
10년 전
독자139
아 슬푸다..히웅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0
ㅜㅠㅜㅠㅜㅜㅜㅜㅠㅜㅠㅠㅜ백현아ㅜㅜㅜㅜㅠㅜㅜㅠㅜㅜㅠㅜㅜ
10년 전
독자141
아련하네요...ㅠㅠㅠㅠㅠ서로 잘됐으면 좋겠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2
우와 ㅠㅠㅠㅠㅠ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셋다 너무 안쓰러워요 깔아놓은 브금도 너무 잘어울려서 ..ㅠㅠ잘봤습니다
10년 전
독자143
하....대박...이런소재좋아요ㅠㅠㅠㅠ내취향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4
헐대박.....아대박슬프네요....ㅜㅜ
10년 전
독자145
ㅠㅠㅠㅠㅠㅠㅠ아으으으 작가님 막 먹먹해지는ㄴ게어으으으 분위기 최고 ㅠㅠㅠ
10년 전
독자146
헐마지막에죽은거...?
10년 전
독자147
헐 너무 슬퍼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48
엉엉ㅠㅠㅠㅠㅠㅠ짠여리도 착하고 백현이도 나쁠뻔했지만 마지막엔 완전 감동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9
가ㅁ슴아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생에다시만나자큥ㅇ
10년 전
독자150
안돼ㅠㅠㅠㅠㅠㅠ주그지마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1
안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2
너무 슬프네요ㅠㅠㅠㅠ 백현아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4
아 어떡해요ㅠㅠㅠㅠㅠ찬열이도 너무불쌍하고ㅠㅠㅠㅠ백현이랑도 안타까워요ㅠㅠ아유 밤에 마음이 아려요..
10년 전
독자155
배고파요에요 아 백현이 혼자남는 백현이 불쌍해서 어떻게해여ㅠㅠㅠ우리백현이 ㅜㅜㅜ
10년 전
독자156
아련해여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7
헐 ㅠㅠㅠㅠㅠㅠㅠ슬퍼ㅠㅠㅠㅠ징어죽지마ㅜㅜㅜㅜ백혀니는어떡해엉엉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8
메가톤이에요ㅠㅠㅠㅠ아 어떡해요ㅠㅠ..작가님이런아련물도왜이렇게잘쓰세요ㅠㅠㅠ보면서제가다심장이타들어가는느낌이였어요ㅠㅠㅠ..빙의제대로한듯하네요 헣허...백현아ㅠㅠㅠ백현이가 아직까지사랑하고있다는말에 저도모르게 눈물흘릴뻔했어요ㅋㅋㅋ큐ㅠㅠㅠ찬열이한테도너무미안하고 백현이한테도너무미안하고ㅠㅠㅠ찬열이가미안하단말그만하랬는데, 미안하단말만나오게되네요ㅠㅠㅠ흐이ㅓㅠㅠㅠ이번편두잘보구갑니다작가님! 수고하셨어요ㅠㅠ...눈물샘퍽발...☆★
10년 전
독자159
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0
아ㅠㅠㅠㅠㅠ슬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1
헐..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어어ㅓ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2
초코붕이에요!!!
아진짜ㅜㅠㅜ현실눈물ㅜㅠㅜㅜㅜㅜㅜ아직도많이사랑해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3
와아련쩐다이런분위기좋아여
10년 전
독자164
망고입니다.. 서로 사랑하는데 놓아줘야 되네............. 으어어
10년 전
독자165
녹차티백이에여ㅠㅠ 안타까워 죽겠어요 진짜ㅠㅠ 근데 찬열이는 왜 모진말을 하고 간거에요ㅠㅠ?
10년 전
독자166
옥수수에요 ㅠㅠㅠㅠ아 꼭 살아서 행복했으면 좋겠네요ㅠㅠ
10년 전
독자167
와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아련해여ㅠㅜㅠㅜㅜㅠㅜㅠ슬퍼ㅠㅜㅜㅠ
10년 전
독자168
헐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69
똥백현이에여ㅜㅜㅜ진짜 아련아련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도 징어도 불쌍 ㅠㅠㅠㅠㅠㅠㅠㅠㅠ브금은왜이렇게슬픈거죠ㅠㅠㅠㅠㅠ 근데 작가님 이 브금 제목좀 알수있을까요?
10년 전
Baby J
이지영,한해 - 불편한 진실 입니다.
10년 전
독자170
헐..ㅠㅜㅜ아련돋는다..백현이마음도 정말 찢어질텐데ㅜㅠㅜㅠㅜㅠ신알신하고갑니다!
10년 전
독자171
아 백현아ㅠ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
10년 전
독자172
여주 시한부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글은 왜죠 왜좋죠?나니 잘읽고가여 자까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3
ㅠㅠㅜㅜㅜㅜㅜㅜ슬프ㅠㅠㅠㅜㅜ죽지마징어야
10년 전
독자174
아...우와...변백현...아쩐다.....여주나 백현이나 불쌍하네여,,,,,아진짜슬프다...
10년 전
독자175
핫바/
정주행중이라 메일링은 놓쳐버렸지만 그래도 이런 금쪽같은 단편 읽을수 있다는것으로 만족할래요! 다음생에선 꼭 행복하기ㅠㅠㅠ 제목부터 분위기 장난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장난아니에요ㅠㅜㅠㅠ

10년 전
독자176
ㅠㅠㅠㅜ아련해ㅠㅠㅜ
10년 전
독자177
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슬퍼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8
ㅠㅠㅠㅠㅠ둘다 불쌍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9
아ㅠ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0
헐 슬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가 여운이 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1
찡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련아련 ㅍㅍ퓨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2
ㅠㅠㅠㅠㅠㅠㅠㅠ아파서어떡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3
백현아....ㅠㅠㅠㅠㅠ........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6/5 12:56 ~ 6/5 12: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