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오리꽥꽥 전체글ll조회 10239l 2

[EXO/백도] 우리 결혼했어요.(부제-남남커플의 첫출연)14 | 인스티즈

[EXO/백도] 우리 결혼했어요.(부제-남남커플의 첫출연)14 | 인스티즈

 

그리고 암호닉 분들!!

 

볼링공/뽀뽀/꼴뚜기/별별별/쪼코/아망떼/고집/둘리/연

언어영역/진2/백설/울지요/오세훈/우유/뚱아/사이다

개뿅/푸린/빵수니@/꽃승아/0501/맹구/힁/심슨/텐더

그린티/레니/됴찡긋/기하와벡터/꽃승아/오덜트

백도짱좋음/똥

 

제가 정말 감사드리고 있는거 아시죠?답글 달아드리고 싶은데 제가 사실은 준비하는게 있어서 글만 올리고

사라락 사라집니다...그렇지만 여러분께서 달아주시는 댓글은 꼭 확인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답글도 중요하지만 차라리 글을 빨리빨리 업데이트 하는게 여러분께서 더 좋아해주실 것 같아서요.

암호닉 신청하시 분들은 눈에 잘보이게 꼭 말씀해주세요 제가 추가할 수 있게-빠트리면 안되니까요ㅜㅜ

 

 

 

 

 

 

"백현아, 너 누구누구 불렀어?"

 

"김종인 부른다고 했잖아."

 

"종인이 말고 두명 더 있잖아."

 

"박찬열."

 

"끝?"

 

"어."

 

"야, 감독님이 세명 부르라고 하셨잖아."

 

"아 뭐. 맘같아서는 아무도 안부르고 싶구만 왜."

 

"......"

 

 

 

 

감독은 얼마전부터 임산부들이 필수로 배운다는 라마즈 호흡법을 배우고 있었다. 씁-하-씁-하. 정말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는 모르겠다만 개썅마이웨이의 정석을 걷는 백현과

의 촬영을 이어가려면 뭐라고 해야했기에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다. 그래, 고맙다. 변백현. 두명이라도 불러줘서.

 

 

 

 

"...근데....백현아."

 

"또 뭐. 야, 과일 조금 있다가 깎아야지."

 

"어?아..어...근데..."

 

"어 말해. 야 그냥 너 가서 식탁에 앉아있어. 칼있는데서 얼쩡대지마. 존나 신경쓰여."

 

 

 

니가 말하라며...개놈아...왜 자꾸 말끊고 지랄이야 이새끼 너...^^

 

 

 

"알았다니까? 내 말 좀 들어 일단!!"

 

"너나 일단 나가서 앉아. 신경쓰인다고 했지."

 

 

 

결국 모든 짐을 뒤로 한채 식탁에 앉은 경수가 식탁의자에 앉아 다리를 달랑거리며(후..바닥에 발바닥이 닿지 않는다는 불편한 진실)백현에게 다시 운을 뗐다.

 

 

 

"종인이는 왜 불렀어?"

 

"어차피 니가 부르려고 했잖아."

 

"나는 니가 싫어하니까 고민했지."

 

"어 존나 싫지."

 

"근데 왜 불렀어. 니가 부르지 말라면 내가 안불렀을텐데."

 

"똥싼다. 니가 참도 안불렀겠다."

 

"...똥 안싸!!!!"

 

"변비냐. 우리 도경수 숙변이 뱃속에 가득찼겠네."

 

"변비아니야!!!아침마다 모닝똥 꼬박또박 싸거든!!오늘 아침도 내ㄱ....."

 

"........그래...좋겠다."

 

"...아니...그게...백현아...."

 

"아주 씨발 니서방이 주방에서 이거저거 입으로 들어가는거 만드는데 똥싼거 자랑이 그렇게 하고 싶었어요 도경수."

 

"............"

 

"드럽게 진짜..."

 

"......넌 똥안싸냐!"

 

"싼다 아주 존나 싼다 맨날."

 

"너도 더러워 그러면!!!"

 

"누가 나 깨끗하대?"

 

"씨....."

 

"나도 더럽고 너도 더럽게 예쁘고 그런거지 뭐."

 

"...부끄럽게."

 

 

 

 

얼마나 내가 더 너희들의 느끼 세레머니를 봐야하니..이 게이들아.

 

 

 

 

 

띵동-

 

상큼한 초인종 소리가 울리자 제가 식탁에 앉아 하릴없이 백현이 간간히 잘라다 주는 과일만 축내던 경수가 현관으로 뛰어갔다.

 

 

 

"야 뛰지마 병신아!!"

 

 

 

변백현의 목소리는 상큼하게 무시-

 

 

 

문을 벌컥 열어제낀 경수는 곧 보이는 얼굴에 반가움을 표했다.

 

 

 

 

"왔구나!얘들아"

 

 

 

백현과 같은 그룹 멤버인 찬열과 준면, 그리고 민석이었다. 그들은 밝게 웃으며 안으로 몸을 들였다. 찬열은 들고 있던 큰 상자를 경수에게 내밀며 말했다.

 

 

 

"여기-집들이 선물."

 

"우왕-뭐 이런걸!! 빨리 들어와 얘들아."

 

"근데 변백현은?"

 

"백현이? 백현이 지금 요리해-"

 

"....뭐?"

 

"...뭐라고 경수야?"

 

"..어?백현이 요리한다고..."

 

 

 

 

곧 재빠르게 신발을 벗어던진 셋은 주방으로 향했다. 그곳에선 무려 레이스가 달린 하늘색 앞치마를 맨 백현이 부대찌게 간을 보고 있었다. 아니...이게 무슨...

 

 

 

 

"...변백현."

 

"어, 왔냐."

 

"너 지금 뭐하냐...?"

 

"보면 보르냐. 니들 쳐맥일 밥하잖아."

 

"....너 이런거 안하잖아 원래.."

 

"안하지 원래."

 

"근데...지금...와...야...김민석 보이냐 저거?"

 

"그러니까...내가 살다살다 진짜 변백현이 찌게 간보는것도 보고 진짜...오래 살고 볼 일이다."

 

"지랄말고 가서 짜져있어."

 

"...경수는 뭐하고 너 혼자 하냐."

 

"도경수한테 이런걸 어떻게 시켜 미친아."

 

"...왜 못해...너보단 경수가 하는게 억배는 잘어울려..병신아.."

 

"닥치고 좀 가라 어? 그리고 니들은 내가 이거 만드는걸 고맙게 생각해."

 

"....아, 어..."

 

 

 

바로 인정하지마 찬열아. 기분 나빠. 나 요리고잔거 정말....나도 아니까 너네까지....후....슬그머니 옆에 서있던 경수는 멋쩍은듯 뒷대가리를 살짝 어루만졌다.

 

 

 

"그래도 야 이 나쁜새끼야. 숙소에서는 손하나 까딱안하는 새끼가 여기서는 저런거 입고 밥도 하고 진짜 너무한거 아니냐?"

 

 

 

조용히 백현의 꼬라지를 흘겨보던 준면이 말하자 찬열과 민석도 동의한다는듯이 세모꼴로 눈을 뜨고 백현을 바라봤다.

 

 

 

"맞아, 저새끼는 피자시켜먹고 상자도 지손으로 안치우는데...맨날 나만하고..."

 

"설거지도 한번도 안했잖아 변백현은!!"

 

 

 

다들 쌓인게 많았는지 자리에 앉지도 않은채 이제는 연습생때부터 남달랐던 변백현의 차원이 다른 싸가지에 대해 열변을 토하던 셋은 곧 입을 다물 수 밖에 없었다.

 

 

 

 

 

"억울하면 니들이 도경수 하던가."

 

"......"

 

"야, 아니다. 존나 역겹다 씨발. 취소."

 

 

 

 

 

우리도 취소야 미친아^^라고 생각하는 변백현 제외 모두랄까. 아, 도경수도 빼고.

 

 

 

 

 

 

 

 

 

 

 

"존나 인스턴트 냄새난다 진짜.."

 

"주는대로 쳐먹어. 아무거나 잘먹는 새끼가 괜히 유난이야."

 

"야..아무리 그래도 고기도 좀 놓고 그러지 딸랑 부대찌게가 뭐냐."

 

"너 진짜 오늘 어지간히 주둥이 나불댄다."

 

 

 

찬열과 백현의 대화를 듣던 경수는 괜히 저가 더 민망한 기분이었다. 큰 상을 펼치고 둘러 앉은 그들의 앞에는 그 흔한 나물반찬 하나 없었다. 정말 밥과 부대찌게. 그리고

반찬코너에서 세트로 쓸어담아온 밑반찬이 전부였다. 안그래도 활동 중에 밥을 매일 사먹을건데 따뜻한 밥 한술 지어주지 못한것 같아 경수는 미안해졌다.

 

 

 

 

"미안해 얘들아....내가 요리를 잘 못해서.."

 

"니가 왜 미안해."

 

"아니..그래도..."

 

"이거라도 준게 어디야. 맨날 차안에서 김밥만 먹다가 이것만해도 감지덕지지."

 

"........."

 

"야 니네 자꾸 입털지마. 도경수 기죽잖아 씨발."

 

"........"

 

"도경수는 나만 깔 수 있어. 다 닥쳐."

 

 

 

 

 

감독은 보기만해도 MSG가 역류하는 밥상을 카메라에 담으며 몸서리를 쳤다. 밤샘작업이 흔한 직업이니만큼 제몸도 삼각김밥과 컵라면에 친숙하긴 마찬가지였다. 나는

죽어서 썩지도 않을 것이 확실해...감독은 괜히 조미료 가득한 밥상을 흘겼다.

 

 

 

 

"근데 우리만 불렀어?"

 

"아니."

 

"그럼? 야, 여자는 안불렀냐?"

 

"야 맞아맞아 걸그룹 안불렀냐? 너 저번에 피쳐링한 걔네는 안와?"

 

 

 

피...쳐링?

 

이게 무슨 개소리야..?

 

경수는 홱-소리가 나도록 고개를 돌려 백현을 바라봤다.

 

 

 

"피쳐링이라니...?이게 무슨 말이야 백현아?"

 

"어, 경수 너 몰랐어? 변백현 이새끼 얼마전에 에프엑스 피져링했음. 존나 부러워..."

 

"에...프엑스?"

 

 

 

러블리한 걸들이 모여있다는 그 걸그룹...? 변백현이 유일하게 귀엽다고 칭찬한 설리가 있는 그 걸그룹....?

 

 

 

"...너 왜 나한테 말 안했냐."

 

"뭘 말해 그런걸."

 

"당연히 말해야지!!여자랑 하는데!!!"

 

"여자랑 하니까 말 안했지."

 

"뭐?그게 무슨 말이야!!!"

 

"내가 너랑 사귀는데 여자랑 하는게 뭐가 대수냐."

 

"........"

 

"너도 남자고 나도 남잔데."

 

"........"

 

"불꺼놓고 녹음실에 걔네랑 스물네시간 가둬놔도 아무일도 안생겨."

 

"........"

 

"너한테밖에 안 서 나 이제."

 

 

 

 

 

감독은 다시 외쳤다.

 

편집!!^^

 

 

 

 

 

 

 

 

 

"김종인 이새끼는 시간 개념이 없네 씨발."

 

 

약속시간을 십분 정도 넘겼는데도 소식이 없는 종인을 욕하던 백현은 곧 울리는 초인종소리에 또 양반은 아니라며 다시 욕했다.

 

 

뭘 이래도 싫고 저래도 싫다면서 왜부르고 난리야 그러니까. 감독은 백현을 욕했다.

 

 

 

 

 

 

 

 

"..뭐냐."

 

 

 

그러니까 문을 열러 가겠다는 도경수를 앉힌채 손수 제가 현관문을 연 백현은 양손 가득 무언가를 들고 온 종인에게 물었다.

 

 

 

"고기랑 이것저것."

 

"..밥쳐먹으라고 불렀는데 그런걸 왜사오냐 너는."

 

"보나마나 별거 차린거 없겠지. 그래서 내가 사왔다 왜."

 

"........"

 

"경수가 좋아하는 살치살로 사왔다. 연기 별로 안나는 불판이랑 내가 다 사왔으니까 굽기만 하면 돼."

 

 

 

 

하-김종인. 니가 이렇게 나온다 이거냐.

백현이 말없이 혀를 굴리며 종인이 바리바리 사들고 온 고기를 비롯한 여러가지 음식들을 보고 있을때 가만히 거실에 있지 못하고 도경수가 쭐래쭐래 다가왔다.

 

 

 

 

"우왕!!!고기다!!!살치살이지 그치!!"

 

"야, 내가 너 못맥이는 것도 아닌데 왜 그지새끼처럼 고기만 보면 좋아해."

 

"그지라니!!!그지라니!!!너 몸에 안좋다고 고기 자주 못먹게 하잖아!!"

 

"그래 경수야. 오늘은 내가 구워줄게 많이 먹어. 내가 버섯도 사왔어 너 좋아하는거."

 

"우와-김종인 최고다!!근데 이건 뭐야?"

 

 

 

 

경수가 집어 든건 다른 봉투에 있던 과자들이었다.

 

 

 

 

"그거 유기농 과잔데 너 아팠었잖아. 위에도 무리 안가고 다 친환경이라 많이 먹어도 괜찮대. 너 과자 좋아하는데 요즘 못먹을 것 같아서 같이 사왔어. 이번에 해와 스케쥴

다녀오는 김에."

 

"..김종인. 너 뭐하냐?"

 

 

 

 

과자와 고기에 정신팔린 경수가 이것저것 까보고 먹어보는 동안 백현이 조용히 이를 깨물며 말했다.

 

 

 

 

"뭐하긴, 경수한테 점수따지."

 

"니가 점수를 왜따 미친새끼야 남의 마누라한테."

 

"평생 니네 마누라라는 법있냐?"

 

"뭐 이새끼야?"

 

"계속 좋아하라며 니가. 계속 뒤에 있으라고."

 

"......."

 

"뒤에서 이것저것 챙기면서 조금씩 걸어가다 보면 언젠가는 나도."

 

"........"

 

"옆에 설 수 있겠지. 안그러냐?"

 

"하..나 이새끼 이거 진짜.."

 

"니가 나 부른거 눈앞에서 경수랑 붙어먹으면서 엿맥이려고 그러는거 다 아는데 왔다."

 

"잘 아네. 니가 덥썩 온다길래 벨도 없는 새낀줄 알았지 나는."

 

"벨이 어딨냐 사람 좋아하는데."

 

"자꾸 도경수 좋아한다고 씨부려라 씨발 내앞에서."

 

"내 주둥인데?"

 

 

 

1:0

 

 

김종인의 승리랄까...

 

 

감독은 조용히 카메라를 내렸다. 저 대화는 방송용이 아니기에...그리고 도경수를 보았다.

제옆에서 두남자가 저렇게 살벌하게 기싸움을 벌이는데도 버섯버섯 거리며 과자봉지나 들여다보는 저 백치를 어쩌면 좋누...

 

이번 집들이는 매우 험난할 것이 분명하다..제발 싸움이 나서 이번 미션이 엎어지는 사태만은 오지않길...

 

감독은 기도했다.

 

 

 

그치만 기도는 무시 당하겠지 뭐...한두번인가 하하..하.....하....하아.

 

 

 

 

 

 

 

 

--------------------------------------------------------------------------

조금 길어졌네요. 집들이편은 다음편 혹은 두편 정도 더 나올것 같습니다! 그리고 상황이 상황인만큼 백현이의 잦은 욕설 이해해주세요..하...

 

그리고 제가 메일링 이벤트를 할건데요...그...뭐 큰건아니구요!!!(손사래를 친다.)우결 백도들의 19금 씬이 담긴 짤막한 이야기를 보내드릴겁니다.하하...

19금은 조심스러우니까요...한 다섯분정도? 어떻게 뽑아야할지...아님 그냥 전체공개...?하지만..왠지 우리 우결백도들의 19금은 은밀해야 할 것 같고...

 

그리고 경수가 의외로 특정한 플레이를 좋아한달까 그런 설정이라서요...후....아무튼 좋은 의견내주세요!!아님 그냥 이번 댓글에서 뽑을까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연이에여! 읽고올게여!!
10년 전
독자14
항상생각하는거지만...(((((피디님))))) 눈치고자도경수와 마이웨이 변백현 사이에서 고생하십니다....어깨라도주물러드리거싶네여^^! ㅋㅋㅋㅋ 근데 종인이의 준비성에 ㄷㄷ하네여... 역시 만만지 않은 상대... 그치만 도굥수가 인만큼 ...신경도안쓸게뻔해서 조금..부쨩..... ...그렇다고 바람피라는건 아니다 경수야.. 오늘도 화끈한 백도7ㅖ희들이네여!! 피디님의 편집^^! 한마디가 절웃게해욬ㅋㅋㅋㅋ 잘보가가여작가님!!!!!
10년 전
독자2
김종인겁나눈치빠르네욬ㅋㅋㅋㅋㅋㅋㅋ근데저암호닉 구름으로신청하고시퍼여....(부끄)
10년 전
독자3
심슨이요!!
10년 전
독자6
와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갱장하네요..도경수 진짜 눈치없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속터지겠다 어..메일링..댓글선착순으로하는건 어떠세요..ㅋㅋ제가일찍 와서 그런건아니에요ㅋㅋ..
10년 전
독자4
아오늘도귀여운백도들..작가님때문에영업당해ㅛ쟈나!ㅠㅠㅠㅠㅠㅠ좋아요진짜ㅠㅠㅠㅠ근데 암호닉신청아직도받나요??ㅠㅠㅠ받으면 조아로 신청할게요ㅠㅜ
10년 전
독자5
김종인 대단하닽ㅋㅋㅋㅋ 아주 철저하게 준비해왔구만!!!! 경수는 오늘도 눈치를 밥말아먹고.....
10년 전
독자7
ㅋㅋㅋㅋ경수 귀여워요
10년 전
독자8
ㅋㅋㅋ언제나 좋네요ㅋㅋㅋ 저멤버 모여있으면 한달 같이 있어도 안심심할것같은!! 아 백현씌가 싫어하려나.... 암튼 이번편 김종인 짱짱맨ㅋㅋㅋ 눈치 코때까리만큼 없는 도경수가 더 짱짱맨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
ㅠㅠㅠㅠㅠ아 대박 진짜 ㅠㅠ 울지요에요ㅠㅠㅠ 경수는 백치라서 귀여운데 바부 ㅠㅠㅠ 너가 그래서 배큥이가 힘든거 모르닝?ㅠㅠㅠ 누나가 과자랑 고기 사줄게 누나한테 올래?^0^
10년 전
독자11
으앙 볼링공이에요ㅠㅠㅠㅜ브금추억돋고좋아옇ㅎㅎ종인이의등장으로 질투가 싹트겠군뇨^0^흥미진진해요ㅋㅋㅋ정말 저감독님 불쌍해죽겠네요ㅋㅋ편집하시느라 힘들게썽요ㅠㅠ
10년 전
독자12
ㅋㅋㅋㅋㅋㅋ오늘도 경수의 눈치는...ㅋㅋㅋㅋ그래서 더 귀여운것같아여 그나저나 브금 완전 추억돋아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
뽀뽀임댱 경수 눈치ㅋㅋㅋㅋㅋㅋ긔엽다 종인이랑 백현이 싸우는것도 기대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구가요!!!!
10년 전
독자15
연이에여! 읽고올게여!!
10년 전
독자16
메일링.....ㅠㅠㅠㅠ다쥬세요ㅜㅜㅜㅜ아..암호닉도없는난덩연히못ㅅ받갯규나...ㅠㅠㅠ
10년 전
독자17
눈치없는 경수ㅋㅋㅋㅋㅋ너무귀엽네요ㅋㅋㅋㅋ항상 너무잘읽고잇어요ㅋㅋㅋ종인이가 나타나서 조바심느끼는 백현이도 귀엽고ㅋㅋㅋㅋ 저 망고로 암호닉신청되나요??? 신청할게요!!
10년 전
독자18
오늘도 경수는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진짜좋아ㅠㅠㅠㅠㅠㅠㅠ비회원이라는게슬플뿐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왜이렇개빨리오시는거에요ㅠㅠㅠㅠㅠ글뜬거보고경악했다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진짜ㅠㅠㅠㅠㅠ앓다죽으련다ㅠㅠ 저 19금은.. 그냥 글잡에써주시면☞☜안되게쪄?ㅠㅠㅠㅠ넘재밌어여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
포스트잇이에요ㅠㅠ 저 이거 보자마자 왓어욯ㅎㅎㅎ 잘햇져? 종인이가 예상보다 세게나오는데 저 멍충한 경수는 백현이 속타는줄도모르곸ㅋㅋㅋㅋ 은밀한백도는 백현이가 화나서 그냥 눈뒤집히고 일치고나서는 또 달달하게^^~
10년 전
독자20
언어영역이에여!!!!! 도경수가 요리고자라는 사실에 버금가게 제가 기억력고자인지라 암호닉 신청해놓고도 암호닉없이 댓글단건 비밀이에여(속닥속닥) 어쨓든ㅋㅋㅋㅋㅋㅋ 경수찡은 눈치고자 요리고자...ㄸㄹㄹ 진짜 내가 큥이면 답답해서 부글부글할듯ㅋㅋㅋㅋㅋ 김카이씨에게 저 눈치없는 수야수야경수ㅑ를 안뺏기려면 분발하세여ㅠㅠㅠㅠ 물논 경수씨는 백현ㅣ꺼지만 누가 압니까 골키퍼있다고 골 안들어가나여ㅠㅜ(이 발언이 마치 카디러같지만 전 백도러임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
그나저나 스탠바이미는 지금들어도 달달터지는군요!!!!
10년 전
독자22
이거만봅니다 저느뉴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요
10년 전
독자23
이거 젤일좋아요연중도완결도내지마세요ㅜㅜ그냥계속연재하는거보고싶음요ㅜㅜㅜ특정한플레이를좋아한다면경수가그거할때소리를녹음하는걸좋.....안되겠다너무변태같아섴ㅋㅋㅋㅋ삽입하는것보다는백현이거랑자기거를같이문지르는걸좋아하는경수를....?뭔말인지이해못하실듯거지같이설명해섴ㅋㅋ
10년 전
독자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경수........정말 경씨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ㅋㅋㅋㅋ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일 보고 암호닉 없이 글 남기는데..끙 아무튼 상큼하고 좋네요.. 아.. 암호닉 진즉할걸..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
맹구에욬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야눈치조무ㅜㅜㅜㅜㅜㅜㅜ 백현이랑종인어떤일이일어날ㅋ가욬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7
ㅋㅋㅋㅋㅋㅋㅋ경수다 미친...백치...진짜저런모습을제눈으로볼수만있다면^^^^^^
10년 전
독자28
꾸어아앙 ㅠㅠ 진짜 이렇게 매일 같이 우결을 볼 수 있다니 정말 행복합니다 ㅠㅠ 걍슈ㅠㅠㅠㅠ 눈치 없는 경슈야ㅠㅜㅜ 진짜 넘 귀여우ㅜ여ㅠㅠ핰ㅋㅋㅋㅋ 백현이 종인이 부른 거 잘한일일짘ㅋㅋ
10년 전
독자29
김종인아ㅠㅠㅠㅠ 제발 아무일망 없길 ㅠㅠㅠㅠ 감덕님 힘숔ㅋㅋㅋ
10년 전
독자30
으엉......제가 수능준비한다고 제 아이디 잠구고 안하다가 친구꺼 빌려서 왔는데 진짜 이렇게 행복해도돼나요? 그게 다 오리님 덕분인거아시죠? 진짜 안그래도 우울해서 항상 웃게 해주던 밀린 우결백도를 보러왔는데 다 힐링하고 가요ㅠㅠㅠㅠㅠㅠㅠ그동안 암호닉신청을 안했는데 이제서야 신청합니다 백도복숭아로 신청할게요! 피디님은 버터게이들덕분에 매주 힘들어하시는데 제가 어떻게 힘드시면 대타를 뛰어드릴까요? 츤츤거리면서 사랑해주는 버터게이 변백현이랑 백치지만 백현이만 보는 도경수.저도 보고싶네여...으어 아님 카메라렌즈라도 되겠습니다 진짜 이렇게 행복백도를 보여주신 오리님 워더할꺼에요 아무도 말릴수없다!!!!!
10년 전
독자31
백도 우결ㅠㅠㅠㅠㅠㅠ 진짜 좋아해요ㅠㅠ 제가 비회원이라 매화마다 댓글은 못달았지만 진짜ㅋㅋㅋㅋㅋ 젤 좋아해여ㅜㅜ 츤데레 변백현도 눈치고자 도경수도 완전 좋아요.. 메일링 저는 못받을거라서 너무 아쉽네요ㅜㅠ 그래도 의견하나 내고 가려구요 그 특정한 플레이라기 보단 변백현은 도경수 아플까봐 엎드려서 하자고 하는데 경수가 얼굴보고 해야된다고 안된다고 징징거리는거는.. 별.. 로 일까요 아 얼굴보고 할래 엎드리기 싫어! 도경수 내일 기어다니고 싶지 아주 그래도 싫어 너 얼굴 안보여서 싫단 맣이야 뭐 이런....!!!
10년 전
독자32
작가님 안녕하세요! 기하와벡터에요! 와.. 백현이와 종인이사이의 저 긴장감... 저 중간에 지려가지구 화장실다녀왓자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더 웃긴건 그사이에 껴서 아무것도 모르고 버섯까는 경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그리고 변백..아진짜 회가 거듭될수록 변백때문에 남자보는눈 높아질까봐 심쿵ㅋ우쿵쿵 ㅠㅠㅠ 진짜 저런남자 어디없을까여? 으어 ㅠㅠㅠㅠㅠㅠ 경수 부러워요진짜~정말 대사 하나하나가 명대사여.. 너가 도경수되던지!! 와!! 저는 그럼 서른마흔여섯번 환생해야겟네요!!! 우와!!! ...ㅋㅋㅋ된장(철푸덕). 와 그리고 너 말고 안서. 그래.. 스지마. 좋아 ..좋앗어.. 호호호..호홋...(씨익) 글구 막 경수 아니면 안움직이는 백현이가 너무좋아여 ㅋㅋㅋ 막 뭐든 다 경수때문에 하는거 요리도 그렇고 ㅠㅠ ㅠ좋아여 ㅠㅠ 조하ㅠㅠㅠ 다음편에 백현이랑 종인이랑 연장전이 무지무지 기대되네옄ㅋㅋㅋ! ㅋㅋㅋㅋ 그리구 감독님두참 ㅎㅎㅎ 고생이시네여 그래도 좋으시겠ㅇㅓ여 ㅠㅠ 전 지금 감독님이 짱짱부러음여 ㅠㅠ 실물영접으로 백도들 보시는거잖아요 ㅠㅠ! 여튼 고생많으시네요..감독님두..다른멤버들두 ㅋㅋㅋㅋㅋ 하여~튼! 정말정말 오늘도 잘보구갑니다! 감사해요작가님! 아참 저는 야한걸 좋아한답니다^^!! 하하하!!!
10년 전
독자33
에구궁ㅋㅋㅋ도씨눈 경수야~넌 그게 매력이야~겁나 귀엽잖아ㅜㅜㅜ백현이랑 종인아ㅋㅋ싸우능거 겁나 재밌닼ㅋㅋ
10년 전
독자34
별별별이에여....☆★☆
10년 전
독자35
아낰ㅋㅋㅋㅋ백도귀엽게뭐에요ㅜㅠㅠㅠㅠ귀야워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의등장으로 다시 뜨거워지는걸요???진짜 작가님글 맨날맨날 기다려요...흡...만약에...서어얼마 만약에 메일링 해주신다면....저도 워낙 음마낀 애라서...ㅎㅎ헤ㅔㅎ....죄송해염...경수가 꼬셔서....막 변백이...막하다가...막 그런거있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6
오늘도 재밌게 봤어요!!ㅋㅋㅋㅋ김종인 도발 장난아니네요...둘이 살벌해요ㅋㅋㅋㅋㅋ중간에 경수가 뒷를 긁는다라고 할때터졌어요ㅋㅋㅋㅋ나만 그런가ㅠㅠ 메일링이라니...그냥 전체공개하시면 안될까요...?ㅠㅠㅠㅠ못보면 마음이 아파요ㅠㅠㅠㅠ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38
[비타민]으로 암호닉 신청할꼐여!!!!!!!!!!!!!
10년 전
독자39
종이나ㅜㅜㅜㅜㅜ 그러지마ㅜㅜ 우리 백도 오래오래가야되 설렌단말이닼ㅋㅋ
10년 전
독자40
아 진짜 피디님만 고생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1
암호닉 해별로 .....★ 배큥이 고생하네요..경수는 언제쯤 눈치가...
10년 전
독자42
못산다 도경숰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3
아망떼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 언제봐도 우결백도는개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뎈ㅋㅋㅋ똨ㅋㅋㅋ피디만 죽어나가는ㅋㅋㅋㅋ집들잌ㅋㅋㅋㅋ도경수ㅋㅋㅋㅋㅋㅋ결국빡치는건 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으앙 그리구 그냥 글잡에 써주시면 작가님이 있는 쪽으로 만배도 올리겠지만.... 작가님이 글잡에 올리기 좀 그러시다면 메일링을.....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4
올 조으당
10년 전
독자45
텐더입니다! ㅎㅎ 잘보고 가요! 종인이랑 백현이랑 순순히 어째,,,, 되지 않을꺼 같네요 종인이가 오자마자 배틀 모드라니 잘보고갑니다! 저도 5명 안에드는멜링 한번 받아보고 싶어요 ㅠㅠ 작가님글은 다 재밌어서 제가 정말 좋아한답니다! ㅎ
10년 전
독자47
ㅋㅋㅋㅋ경수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8
버섯버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죽을거같애요 귀여워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 백현이 싸우는것도 귀여운데 경수는진짜 뭐저렇겤ㅋㅋㅋ 똥을안싼댘ㅋㅋㅋㅋㅋㅋ진짜 작가님 최고에요bb
10년 전
독자49
피디님 정말 힘쇼..
10년 전
독자50
아작까님우럭_우럭 안돼요ㅠㅠ 다섯분뽑지말고..다같이즐겨요 우럭_우럭ㅠㅠㅠㅠㅠ 이거읽는낙으로사는데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0
특정한거ㅠㅠ낮이밤져이런백현이도보고싶고...어ㅠㅜㅡ눈물ㅠㅠ손목묶기.....그런것도좋고...욕조에서물받고...도좋고...
10년 전
독자50
ㅋㅋㅋㅋㅋㅋㅋ오올김종인 선방했네욬ㅋㅋㅋㅋㅋㅋㅋ 백현이 또 피곤하겠어욬ㅋㅋㅋㅋ 그러니까 왜 불러가지고 어흌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1
개뿅이에요! 와.. 마이웨이ㅋㅋㅋㅋㅋㅋ 백현이 성격이 아무것도 안할것 같긴 하지만 멤버들이 저렇게 놀랠 줄야.. 얼마나 안했으면ㅋㅋㅋㅋㅋㅋ 경수도 눈치없이 싸우는데 옆에서 버섯버섯거리는게 너무 귀엽네요
10년 전
독자52
백설이에연!자까님♥♥♥♥아 재밌어여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 도경수ㅋㅋㅋㅋㅋㅋ그리고 김종인 대따 머싯써요bbb그래도 제일 짱짱인건 변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츤츤의 갑오브 갑을 달리고 있네요//
10년 전
독자53
으엌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백도가짱이죠ㅠㅠㅠ제가진짜영업을 작가님덕분에당합니다..하핳 저 암호닉신청할게요!!!조아로 암호닉신청이요!!
10년 전
독자54
그냥 전체공개 해요ㅠㅠ 마음 아파요 못 보면 ㅠㅠㅠㅠ 감독님 오늘 기도는 못 들어드리겠답니다^^
10년 전
독자55
이번 분량 조으다 ㅠ. 전체공개....... 전 이런 운이 정말없어서
10년 전
독자55
종인이 만만치 않네여.. 백현아 긴장해....
10년 전
독자57
헐ㅋㅋㅋㅋ종인아ㅋㅋㅋㅋㅋ긴장타세요아진짜그동안진짜재밋게봤는데드디어저도댓글을!!!!어휴근데전체공개가아니라는말은....전공ㅠㅠ못보면심장이ㅠㅠㅠ아휴백도가짱이예요진짜ㅠ암호닉저도신청...((((((((((됴됴캅)))))))))ㅠ매일잘읽고가요!!!
10년 전
독자58
전체공개가시져 자까님!!몇명만 보여주신다니요!!!!!!! 정주행하고왛는데 이게 무슨!!! (마른세수) 자비를 보여주세요 자까님
10년 전
독자59
기도는 매우 무시당한다...매웈ㅋㅋ
10년 전
독자60
휴....감독님이 힘을 내셨으면좋게ㅛ네여....엄청난 편집고통....ㅋㅋㅋㅋㅋ다 편집하고니면 분량이나오려나....
10년 전
독자61
헐헐메일리유ㅜㅜㅜㅜㅜㅜ엄청궁그만데아나ㅜㅜㅜㅜ
10년 전
독자62
앜ㅋㅋㅋㅋㅋ 도경숰ㅋㅋㅋㅋ 백치인건 알앗지만 저렇게 옆에서 댜놓거 기싸움하는것도 모르는 백치일줄은 몰랏다
10년 전
독자63
경숰ㅋㅋㅋㅋㅋㅋㅋ백치여도 귀엽네여ㅠㅠㅠ그리고변백ㅠㅠㅠㅠㅠ화이팅ㅠㅠㅠ
10년 전
독자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종인아!!!
10년 전
독자65
ㅋㅋㅋㅋㅋㅋㅋ오세훈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도 우결은 단언컨대 작정하고 제 취향저격하려고 만든 글이라는 말 안 할수가없어여 아니 왜 때문에 겁나 취향저격이져? 전에도 말했지만 요즘 인티 작가님 글 보러 와여 쪽지창 열고 작가님 신알신 없으면 바로 끔 ~.~ 내가 이렇게 좋아한다고여. 사랑이나 받아여.
10년 전
독자66
미치겠다 왜케재밌음요?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대사하나하나가 맛깔나네요ㅋㅋㅋㅋ변백현 욬하는거 나만좋은가봐♥ㅈㅓ 변탠가봐요
10년 전
독자67
고집이에여!!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왜 지금봤는지.. 암튼 경수 귀엽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ㅏ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8
백현이는 느끼한 말도 정말 아무렇지도 않게 하네욯ㅎㅎㅎ어휴 멋져 그리고 백현이와 종인이의 기싸움에도 경수는 어떰 그렇게 태평한짘ㅋㅋㅋㅋ그리고 19는..전체공개로 해주세여..ㅎㅎㅎ
10년 전
독자69
오덜트예요ㅋㄱㅋㅋㅋ오늘도 눈치호구와트 경수는 자신을 두고싸우는데도 아무런반응을 하지 않네요ㅋㅋㅋㅋ 종인백현 싸워라!!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0
힁 이에요 ㅠㅠㅠㅜㅜㅜㅜ엉엉어어엉엉엉엉ㅇㅇ엉어오옹옹이제애들이없어지니까ㅜㅜ나오네요ㅜㅜㅜ내사랑들사랑싸움 ㅠㅠㅠㅠ짱조화!!!!!!!아진짴ㅋ변백현말빨대단한데김종인ㅋㅋㅋㅋ그걸이겨먹네욬ㅋㅋㅋㅋㅋ왠지갈수록감독만불쌍해지는느낌ㅋㅋㅋ아이번편재미있을것같아요진짜짱짱기대ㅠㅠ작가님은 절 실망시키지않으세요ㅠㅠ혹시아부들켰나요...?..평소에안그러면서 길게쓰고있는거 들켰나요?ㅋㅋㅋ뭐..따귀 십구금에 관심있어서는아니에요헿헿그냥저는작가님글분위기랑대사가맘에들어요 ㅋㅋㅋ진부하지않은!ㅋㅋ맨날맨날기대하고보면서기뻐할게요ㅠㅠ열심히써주세요ㅠㅠ사랑해여데헷
10년 전
독자71
백현이는 경계하는데 경수는ㅋㅋㅋㅋㅋㅋㅋㅋ눈치꽝경숰ㅋㅋㅋㅋㅌㅋ
10년 전
독자72
그린티예여!!서로 견제하는 종인이와 백현이..하..이런거 참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이와중에 눈치없는 경수는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서 정말ㅋㅋㅋㅋㅋㅋㅋ음 백도의 은밀한..헣...5분안에 든다면 좋겠지만 못들 확률이 늎다는 걸 알기에..흡..전체공개를 지지합니닿ㅎㅎㅎㅎㅎㅎㅎ이번편도 잘읽고갈게여~
10년 전
독자73
ㅋㅋㅋㅋ 경수.. 요리에.. 눈치에...ㅋㅋㅋㅋ 잘보고있어요!!
10년 전
독자74
으엌ㅋㅋㅋㅋㅋㅋ종인이 골때리는데왤케멋있죠?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5
됴징끗이예여! 네 물론 기도는 이뤄지지 않죠...감독님 힘내세요!!!백현이가 요리를 하다니!!!!저도 한번 보고 싶네요ㅠㅠㅠㅠㅠ앞치마입은 백현이ㅠㅠㅠㅠㅠ경수가 얼마나 요리고자면...☆★(((((경수)))))이제 너밖에 안선대 경수야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좋네요 (의심미) 저 원래 이러지 않았는데...하 그나저나 종인이 아주 작정하고 왔네요ㅋㅋㅋ본격 점수따기~.~백현이가 한방 먹었네요ㅋㅋㅋ경수는 아무것도 모르고 과자만 좋아하고ㅋㅋㅋㅋ사실 경수가 젤 좋아하는건 백현이 <<<<(넘사벽)<<<<과자인걸 까요?ㅋㅋㅋㅋ백현이랑 종인이의 싸움은 아웃오브안중이네여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과연 집들이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날까 궁금하네료ㅋㅋㅋㅋㅋ잘 읽었어요!!!
10년 전
독자76
하...세상에 정말..진짜 설레서..진짜 작가님 저 진짜 경수로 빙의하고 싶어요..진심 금소뉴ㅠㅠ백현오빠ㅠㅠ경수야ㅠㅠ피디님..ㅜㅜ보약하나 해드릴까요ㅠ 작가님도ㅠㅠ진짜 다 사랑해요ㅠㅠ
10년 전
독자77
툭툭뱉는배켜니의말에정신못차리는나란독자...
10년 전
독자7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 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0
백치 도경슈ㅠㅠㅠㅠㅠㅠ끄엉어 버섯버섯 이래ㅠㅠㅠ 너무 귀여어ㅠㅠㅠㅠ여전히 마이웨이 변백현ㅋㅋㅋㅋㅋㅋ진짜 행동 하나하나가 왜 이렇게 멋있으면서 웃기짘ㅋㅋㅋㅋㅋㅋ 메일링은 댓글 선찻도 좋을것같은데..
10년 전
독자81
아이고 눈치없는 경수야 ㅋㅋㅋㅋ널 지키려고 필사코 노력하는 백현이 안보이니 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2
ㅜㅜㅜ 오 김종인 쎄다? 우리경수 인기많네?ㅋㅋㅋㅋㅋ 감독님 제발 오래사세요 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3
ㅜㅜㅜ 오 김종인 쎄다? 우리경수 인기많네?ㅋㅋㅋㅋㅋ 감독님 제발 오래사세요 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4
허이구 김종인이 쎄게나오는군? 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5
올 김종인ㅋㅋㅋㅋㅋ좀 멋있는뎈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6
우리감독님...힝내시고....종인이깝죽대는솜씨가...ㅋㄲㅋㅋㅋㄱ
10년 전
독자87
ㅋㄱㄲㄱㅋㅋ감독님도 깨알같은 부분에서 너무 재밌어욕ㅋㅋㅋㅋ하..힘내세요..!!
10년 전
독자88
헐귀여웤ㅋㅋㅋㅋㅋㅋ 김종인센스좀봨ㅋㅋㅋㅋㅋ 변백현아웈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9
전 경수가 백치미라서 너무 좋아효!!!ㅋㅋㅋㅋㅋㅋㅋ진짜 다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귀여워진짜도경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1
아...피디님은 오늘도 불쌍합니다...^^..근데 저 싸움에 끼인 찬열이 민석이 준면이는 뭔죄냐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도경수는 역시 눈치를 또 잡수셨네요...아니다 이번편은 눈치없ㄴ느게 나을지도 모르겠네여...
10년 전
독자92
종인이 역시 예사로운 솜씨가 아니네요 유기농 과자는 상상도 못했는데 머리 잘 굴리는게 와.. 이번엔 백현이가 한방 먹었네욬ㅋㅋ
10년 전
독자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 편집점 잡아주는센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4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알콩달콩 쩌는 백도!!!!완전 하트입니다 ㅋㅋㅋㅋㅋㅋ작가님도 하트:)♥ㅋㅋㅋㅋㅋ메일링 이벤트는 이미 끝났겠지요? 이제야 이 픽을 본게 안타깝네여 ㅠㅠ 흑흑
10년 전
독자95
니니랑 큥 ㅋㅋㅋㅋㅋㅋ담면고고 정주행중인데 하......잼나
10년 전
독자96
집들이......집들이라니!!!!!
10년 전
독자97
아 진짜 김조닌... 하..... 진짜 답답하네옄ㅋㅋ 경수야,, 제발...;
10년 전
독자98
아 저 눈치업ㄱ는것!!!!
10년 전
독자99
어웈ㅋㅋㅋㅋㅋ싸우는것고귀엽쟈냐쟈냐
10년 전
독자100
ㄷ....다음화...헤ㅔㅎ헤ㅔㅎ헤헤헤
기대되는건 나뿐만이 아니겠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쿠쿠쿠쿠쿠쿠쿠쿠쿠쿠ㅜ쿠쿠쿸큐ㅠㅠㅠㅠㅠㅠㅠ그와즁에 백현이랑 종인이!!
경수사에두고 아주그냥!!

10년 전
독자101
그냥 종인아 빨리 포기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게 너의 목숨줄에 참 이로울 것 같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2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삼각관계싫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일단다음편보러갈게요.....................................19라뇨!!19라뇨!!다음편보러달려갑니다.달.려
10년 전
독자103
종인잌ㅋㅋㅋㅋㅋㅋ아살치살먹고싶당.....ㅋㅋㅋㅋㅋ19금?헐....난왜이걸지금일는거지ㅠㅠㅠ
10년 전
독자1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zzzz이번에도역시재밌어용
10년 전
독자105
도경수 진짜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것도귀엽다ㅠㅠㅠ
10년 전
독자106
아낰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7
드립이ㅋㅋㅋㅋㅋㅋㅋ너무 찰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좋당ㅋㅋㅋㅋㅋㅋㅋ감독님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8
김종인정말...대단한것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경수눈치없는것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9
아 김종인 진짜 불쌍하기도 하고 눈치없기도 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0
종인아 포기해... 백도행쇼
10년 전
독자111
불꽃튀는말싸움 ㄷ ㄷ ㄷ ㄷ ㄷ쎄다김종인!ㅜㅜㅜ
10년 전
독자112
조니나포기해....난 이둘이좋다
10년 전
독자113
허허.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경수한테가지말고 나한테..S2 백도배곧뱀도ㅠㅠㅠ
10년 전
독자114
ㅋㅋㅋㅋㅋ백현이의질투가 너무좋다ㅏ핳ㅎㅎ하하ㅏㅎㅎ 경수는..그래...눈치ㅏ고는 좁쌀만큼도없는우리경수...
10년 전
독자115
어이고종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이궁금해지네
10년 전
독자116
어휴 ㅋㅋㅋㅋㅋㅋ종인이랑백현이둘다경수두고싸우는거좋아얔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7
와우 김종인패기보소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감독님ㅋㅋㅋㅋ힘내요...★
10년 전
독자118
진짜대박이다ㅠㅠㅠㅠㅡ쓰니ㅠㅠㅠ나진짜쓰니글보고매일매일설레ㅠㅠㅠ종인아 넌 나에게와
10년 전
독자119
왘ㅋㅋㅋㅋ다음편빨리읽고싶네욬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0
아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치없는 우리경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1
경수는일년삼백육십오일내내백치일수밖에없는거죠 그렇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3
으어ㅋㅋㅋㅋㅋ김종인ㅋㅋㅋㅋㅋㅋ강적이다ㅋㄱㅋㅋㅋ
10년 전
독자124
ㅋㅋㅋㄲㅋㄱ종이니패기ㄷㄷㄷㄷ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5
김종인은도경수를너무잘알아서탈이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6
김종인......박력...다정다정 열매도 드셨네.. 하지만 백도는 행쇼일 뿐이고...ㅠㅠㅠ
10년 전
독자127
하.. 싸우지만 마라. 제발 싸우지 말자, 백현아.
10년 전
독자128
종인앜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ㅑ구랱ㅋㅋㅋㅋ참....경수는 ㅎㅎㅎㅎㅎ순수해
10년 전
독자129
으어 진짜 순탄치않은 집들이가 될꺼같아요!ㅋㅋㅋㅋㅋㅋ 백현아...방송분량을 어느저ㅣㅇ도는 뽑고 욕해야되지않겠어?
10년 전
독자130
종인아 나도 널 무척 어끼지만 음 어 그게 있잖아 포기해 미안해 널 지켜줄수 없다 감독님 생각도 좀 해줘야지
10년 전
독자131
편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에도편집편집!
10년 전
독자132
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 그래도 세심하게 경수 챙겨줘서 고마운데 다 백현이가 할거애!!!그러니까 너는 가만히 보고만 있어!!
10년 전
독자133
야 종인아 포기해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좋은 남자 만나란 말이야!
10년 전
독자134
뚜아아아앗 저질투구도조아여ㅜ좋습니다♥
10년 전
독자135
으여우ㅜ귀여워ㅜㅜ
10년 전
독자1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
10년 전
독자137
조니나 백도건들지말고 내꺼해라걍ㅋㅋㅋㅋㅋ아 웃겨 와중에경수너무순수ㅜㅜㅜㅜㅜㅜㅡㅜㅠㅜㅜㅜㅜㅜㅠ행쇼해라진짜ㅜㅜㅜㅠ
10년 전
독자138
아 종인이도 귀염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 어휴 도경수 바보ㅎ
10년 전
독자1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치없는도경수
10년 전
독자140
진짜너무설레여ㅠㅠㅠㅠㅠ괘설레으햐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1
종인이 상당히 끈질기구나..ㅎㅎㅎ 화이팅.. 그래도 경수가 넘어갈것 같지는 않... 그러니까 더 힘쇼..☆★
10년 전
독자1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독님앙쓰러워ㅠㅠ
9년 전
독자143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경수한대만 때려줘요제발 저 너무 순수하다못해 멍청이같은 경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과자좋다고 정신놓지말고ㅠㅠㅠ
9년 전
독자145
크흫..... 종이니 사랑하지만....... 여기선.........
9년 전
독자146
경수야 과자면되니?
9년 전
독자147
ㅎ...경수야....백현이 편좀 들어줘ㅠㅠ까까는 나중에 먹구요ㅠㅠ백현아 내 사람에게만 잘해주는 너 너무 짱이다ㅠㅠㅠ
9년 전
독자148
그렇게 감독님은 소금이 되어가고....감독님 얼굴은 모르지만 울지 마세여...(토닥토닥) 백현아 감독님 만ㄹ 잘들어......
9년 전
독자149
으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죽음의 트라이앵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거 너무 좋아옄큐큐큐ㅠㅋㅋㅋ큐큨ㅋ큨
9년 전
독자150
집들이가 힘들어지겠어요.... 감독님 편집하느라 고생하시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1
ㅋㅋㅋㅋㅋ조이나끈질기닼ㅋㅋㅋㅋ백현아후경수는너만조아하지만그래도간수잘햌zzzz과자와버섯과고깅에넘어가는경수야..
9년 전
독자152
종인아 걍 포기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3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욕먹규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4
종ㅋㅋㅋㅋㅋ인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5
ㅋㅋㅋㅋㅋ두남자정말..........눈치고자 경수옆에서 고생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6
종인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잌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웅
9년 전
독자158
아이곸 ㅋ ㅋㅋㅋㅋㅋ경수 눈ㅊㄱ고자어떡해 ㅜㅜㅜㅜㅜㅜㅡ치진짜없어 ㅋㅋㅋㅋㅋㅋ종인이는 왜이리 돌직구를 날려 ㅋㅋㅋ ㅋ
9년 전
독자15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종인저리가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근데 중감에 함수나와서 흠칫... 함구는 제가 루팡^^
9년 전
비회원25.103
하...감독님힘쇼!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아...감독님인내심이 감독님 부처님뺨치세요 촬영때마다 정신수양하시는기분이시겟네요
9년 전
독자160
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좋아 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61
종이나ㅠㅠㅠㅠㅠ나 정말 니가 좋은데 둘의사이에 계속 끼는너를 보면....
9년 전
독자162
종인이가 세게 나가네욭ㅌㅌㅌ
9년 전
독자163
감독님 이쯤되면 엄청 불쌍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4
ㅋㅋㅋㅋ경수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이벤트ㅜㅜㅜㅠㅠㅠㅠㅠ 난 왜 이걸 지금 보고있는거야 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 김향수 10.28 18:18
엑소 [EXO/세준카디찬백] 우리 결혼했어요 (부제: 맛보기 찬백, 다음화에서 이어집니다)11 우결 10.28 14:59
엑소 [EXO/카디] 무애5 10.28 03:1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1 kyungsu123 10.28 01:36
엑소 [EXO/세훈] 쟈가운 데후니와 같이 쇼핑갈 너.kakao38 엑소와 10.28 01:26
엑소 [EXO/루민] 동거인 660 수꾸 10.28 01:0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 일떡 10.28 00:58
엑소 [EXO/징어] 오빠 친구놈들이 우리 집에 눌러 붙음;; 18 10.28 00:51
엑소 [EXO/백도] 백도 카페 망상5 하복남 10.28 00:51
엑소 [EXO/백도] 우리 결혼했어요.(부제-남남커플의 첫출연)14162 오리꽥꽥 10.28 00:29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꽃내음 10.27 23:59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 EXO-M,김민석 10.27 23:5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4 Holim 10.27 23:4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 뮤르 10.27 23:39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 볼테면봐랏! 10.27 23:17
엑소 [EXO/세준] 특별편! 고등학생이 된 세준이들의 고백, 그리고…. KAKAOTALK181 아이스커피 10.27 23:06
엑소 [EXO/박찬열]10 홀리홀리 10.27 23:05
엑소 [EXO/박찬열]8 홀리홀리 10.27 23:0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4 패럿성애자. 10.27 22:5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3 쫑대 10.27 22:35
엑소 [EXO/변백현] 거기 매일 같은 자리에 앉아 계신분 45 캔유쀨마 10.27 22:2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 보카 10.27 21:58
엑소 [EXO/클첸] 여름의 조각들 上2 여내 10.27 21:42
엑소 [EXO/세준카디찬백] 우리 결혼했어요 (부제: 님들 첫화하기도 전부터 이러실꺼에요?)19 우결 10.27 21:24
엑소 [exo/오백] 이별선언2 For you 10.27 21:21
엑소 [EXO/징어] 응답하라 우리들의 과거 1화6 응답 10.27 21:14
엑소 [EXO/됴총] 도경수의 남자들 018 미나상사이코 10.27 2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