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해날 전체글ll조회 3233l 1

[세븐틴] 세븐틴의 연애일기 01 (팀장 전원우) | 인스티즈


전원우의 연애일기


2015. 12. 15 (화)


정확히 8개월 전, 새로 들어온 신입사원들이라고 소개를 하는데 평소 일에 치여 사는 나인지라 그런 인사치레가 그저 귀찮았어.

같이 일 하다 보면 다 알게 될 사이인데 굳이 자리를 내서 시간을 허비하며 인사를 해야하나 싶었거든.

그래서 이번에 들어오는 신입사원들 얼굴도 외울 생각 없이 그냥 한번 쭉 보기만 했어. 아, 외울 시간도 없었지. 결제날이여서 일이 밀렸었거든.

5명이 있었는데 여사원이 3명, 남사원이 2명이였어. 한명 한명 보다가 멈칫, 아 요즘 사원은 얼굴을 보고 뽑는 건가.

긴장한 게 역력한 모습으로 억지웃음을 짓는 네가 보였어. 

원래 내가 팀장이라고 인사만 하고 먼저 들어오는데 그 날은 사원 한명 한명의 소개를 다 들었어. 처음이였지.

다른 팀원들도 내가 인사하고 들어갈 줄 알았는지 ' 어, 팀장님 안 들어가세요? ' 묻더라.


26살이라 소개하는 너. 정확히 6살 차이. 더 어려보이는 얼굴에 26살이라는 게 믿기지 않았었지.

서른. 어린 나이에 팀장이란 직책에 앉게 된 탓에 무시 받지 않으려고 얼마나 노력하고 살았는지 몰라.

그래서 일 밖에 모르는 일벌레 라는 소리도 듣게 됐고, 여전히 가야 할 길이 멀다 더 노력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살았어.

애인, 20대때 만나보고 내 인생에 득이 되는 게 없다는 판단이 들어 그 후로 만난 적은 없어.

근데 너를 처음 보자마자 든 생각이, 네가 들으면 이상하겠지만 ' 내가 만약 결혼을 한다면 저 사람이랑 할 것 같다. ' 였어.

아는 것 하나 없이 처음 눈이 마주친 순간 들었던 생각이지. 나도 내가 이런 생각을 하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어.

우리 팀원들이 알았으면 일만 하다가 드디어 일에 돌았다고 생각했을 거야.


" 팀장 전원우라고 합니다. 저희 팀에 들어오신 만큼 일 하는 데 있어서 게으른 사람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

" 제가 그 꼴을 못 봐서요. 열심히 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만. "


아직도 내 첫 마디 말을 잊지 못 한다는 너. 지금은 어느새 내 애인이 된지 반년이나 흘러버렸네.

여전히 팀장일 때의 나를 무서워 하는 네가 신기하기도 하고 귀엽기도 해.

공과 사의 구분은 확실히 하자는 주의라 네가 무서워 할 만도 하지. 나한테 넌 참 많이도 혼났으니깐 말이야.

혼낼 때 마다 너도 많이 힘들겠지만 그런 네 모습을 보는 나도 많이 힘들어. 

그렇지만 사적인 감정으로 일을 제대로 하지 못 하는 너를 그대로 두는 게 더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거든.

미안하긴 하지만 어쩔 수 없는 일이니까. 속상하지만 너를 위한 일이니까.


" 이런 식으로 서류 작성 하면 안 된다고 몇 번이나 말씀 드렸죠. 이제 잘 할 때도 되지 않았나? "


" 죄송합니다.. "


" 다시 작성 해오세요. 이거 하나 제대로 못 하는데 다른 걸 어떻게 맡겨요 내가. "


" ... "


" 똑바로 정신 차리고 해요. 나가 봐요. "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네가 안타까워, 화를 내버렸어. 미안해, 나는 네가 다른 사람 앞에서 혼나고 기죽어 있을 모습을 생각만 해도 화가 나.

내가 혼내면 나중에 풀어줄 수라도 있으니까, 그래서 내가 오히려 너한테 더 많이 화를 내. 울 듯한 표정으로 내 방에서 나가는 네 모습에 얼마나 속상하던지.

바로 가서 달래주면, 네가 집중해서 일을 못 할까 봐. 그러면 똑같은 일이 계속 반복 될 까봐 안아주고 싶었던 마음을 꾹꾹 눌러 담았어.

한 시간 뒤 쯤, 주뼛거리며 들어 오는 너.


" 수정하는데 뭐가 이렇게 오래 걸려요. 한두 번 해? "


" ... 죄송해요. "


" 고개는 왜 숙여요. "


" 혼나고 있으니까... "


" 내가 혼내요 지금 ? "


" 네.. 아, 아닌가 "


" 기다렸어요. 목 빠지는 줄 알았네, 빨리 좀 오지 그랬어요. "


또 혼나는 줄 알고 고개 숙이는 네가 안타까우면서 귀엽더라.

고개 들어요, 라는 내 말에 조심히 내 눈을 쳐다보는데 ' 고생했어요, 잘 할 거면서 왜 그랬어. '

꽤나 신경 썼던 건지 울 것 같은 너를 자리에서 일어나 다가가서 안아주니, 내 품에 안겨서 얼마나 울던지. 

다 울었냐며 눈을 맞추니, 밉다고 화내지 말라고 입술을 쭉 내밀고 삐진 척을 하는데. 어쩜 그렇게 사랑스럽냐.

내민 입술에 뽀뽀를 했더니 놀란 표정으로 ' 회사에요 ! 누가 들어오면 어쩌려고 그래요 ' 

무슨 상관이야 내가 상사인데. 기왕 뽀뽀한 김에 조금만 더 불순해져 볼까 우리? 이 맛에 사내연애 하는 거지 뭐. 안 그래?


한 바탕 일을 치루고 둘다 풀어진 기분에 기분 좋게 팀원들 계획안 프로젝트 발표를 들었어.

그런데 왠걸, 준비가 하나도 안 돼있는 거야. 플랜은 무슨 프레젠테이션도 말하고자 하는 요점이 뭔지도 모르겠더라.

화가 너무 났어. 충분한 시간을 줬음에도 준비가 이렇게 안 되어있다는 점이.

믿었던 팀원들이 겨우 이것 밖에 되지 않는다는 게 너무 실망스러웠어.


" 박세봉씨, 어제 뭐 하셨어요. "


" 네? 어.. 어제.. "


" 똑바로 말 하세요. 거짓말 해도 다 티나니까. "


" 어제 동창회 다녀왔어요... 죄송해요. "


" 김칠봉씨, 어제 뭐 하셨습니까 ? "


" 어제 아는 형님이 술자리 같이 하자고 해서.. "


" 이게 장난인 줄 아시나 봐. 되게 중요한 일이라는 거 모르실리가 없을텐데. "


" 아..네. 죄송합니다. "


" 이따위로 일 하실 겁니까? 저는 이런 팀원들하고는 같이 일 못 하겠는데요. "


" 죄송합니다.. "


" 뭐 하자는 거야 지금. 한두 번 해본 것도 아닌데 이렇게 밖에 못 해요? 아, 몇 번 해봤다고 여유부리는 거야? "


더 있다가는 무슨 말이 나올 지 나도 모르겠어서 그냥 회의장 문을 닫고 나와버렸어.

팀장실에 들어가서 이걸 어쩌면 좋을까 이마를 짚고 고민을 하며 화를 삭히고 있었어. 


" 팀장님... "


" 어, 왜? "


" 화 많이 나셨어요? 선배들이 좀 가보라 그러셔서. "


" 아, 아니야 나가봐요. 좀 혼자 있고 싶은데. "


" ..아닌 거 알아요. "


그래, 맞아. 나는 화가 났을 때 혼자 있는 걸 굉장히 싫어해. 나랑 오래 함께 한 네가 모를 리가 없지. 내가 누굴 속이겠냐.

혼자 있으면 어디 얘기할 곳도 없고 속에 있는 걸 털어놓을 곳이 없으니 내 속만 썩어가는 그 기분이 너무 싫어.

내 자신한테 화난 것도 아닌데 내 속이 썩는다는 게 참 답답하다 생각하거든.


" 힘들어, 막상 화가 나서 화를 낼대로 냈는데 내가 왜 힘든지 모르겠다. "


" 화내실 만한 상황이였다는 거 알아요. 근데 다들 연말이라 이리저리 술자리도 많고 시간이 부족했나봐요. "


" 아무리 그래도 해야할 건 해야지. "


" 그러니까 제 말은요, 팀장님도 쉬엄쉬엄 하라는 거에요. 일만 하다가 보내기엔 너무 아쉽잖아요. "


" ... "


" 저랑 여행도 좀 가구요. "


" 바쁜 연말에 여행은 무슨 여행. "


" 1박2일로. "


" ..가자. 이번 주말 어때. "


" 하여튼.. "


내가 이래서 너랑 연애하나 보다. 네 한 마디에 기분이 싹 풀리잖아. 

원래 성격이 다혈질은 아닌데, 원칙주의자라 해야 할 일을 하지 않았을 때 상대방에게 화가 많이 나는 것 같아.

이런 나를 네가 이해해주기 때문에 우리가 잘 만나고 있는 게 아닐까 싶어. 너 아니면 누가 날 이해하겠냐. 남들은 일에 빠진 미친놈처럼 볼 걸.


" 팀장님, 나가볼게요. 화 좀 풀리시면 나오세요. "


" 어, 잠시만요. "


" 네? "


" 뽀뽀 한 번만 해주면 금방 나갈 수 있을 것 같은데. "


" 안돼요. "


" 아휴, 오랜만에 커피나 좀 마시러 가야겠네요. "


" 아아, 잠깐만요. 잠깐만. "


후다닥 달려와서는 겉옷을 입는 나를 붙잡고 입술에 쪽쪽 두번 뽀뽀 해주는 너야.

평소에 회사에서 야근을 많이 해서 커피를 달고 사는지라 카페인 중독이라며 내가 커피 마시는 걸 탐탁치 않아 하는 너는,

커피가 마시고 싶을때면 자기한테 말 하라고 뽀뽀 한 번씩 해줄테니 커피를 물처럼 마시지 말라고 했었지. 어느새 네 약점이 돼버렸지만 말야.

연애한지 반년이나 흘러도 여전히 뽀뽀 한 번에 부끄러워하는 너고, 그 뽀뽀 한 번에 설레이는 나야.


앞으로도 이렇게만 함께 했으면 좋겠어. 그나저나 오늘 너 퇴근하기 전에는 뽀뽀로 안 될것 같다.

오늘 나 야근이거든.




작가의 말 ( 꼭 읽어주세요 ! )

안녕하세요 세븐틴의 연애일기를 연재하게 된 해날이라고 합니다 !

연재 주기는 일정하지 않습니다만, 가능한한 빨리 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 글은 인물과 직업을 연상시켰을 때 잘 어울린다 싶으면 소재가 떠올라 작성하기 때문에

모든 멤버의 글이 올라온다는 말씀은 못 드려요. 

같은 멤버가 많이 중복되어도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주시길 바래요 !

이 글은 세븐틴 멤버들의 입장에서 일기를 작성하듯이 연재가 될 예정입니다.

오늘은 원우이지만 다음편엔 누가 나올지 모른답니다 ! 부제목에 그날 출연하는 멤버의 이름을 써놓을 거에요.

오늘과 내일은 구독료 없는 날이라 포인트 높게 잡아봤어요. 월요일이 되면 10p 로 내릴 예정입니다. 걱정 말아요 !

댓글 하나하나가 참 많이 힘이 됩니다. 짧은 시간, 조금만 내어주세요 ㅎㅎ.

암호닉 신청은 일단은 계속 받을 예정입니다. 

[암호닉] 이렇게 신청해주시고 앞으로의 글에도 [암호닉] -- 이렇게 댓글 달아주시면 제가 기억해드려요 !! !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헉 설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해날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
헐 아 넘나 설레는것... 워누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런 남자랑 연애하고시퍼여...( 우럭 ) 잘 보고갈께여!!!!
7년 전
독자3
암호닉 [규애]로 신청해도될까여 ㅇㅅㅇ..! 아 맞다 브금도 핵 좋은것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해날
[규애] 첫 암호닉 !! 너무 반갑습니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91.197
[호시기두마리치킨]으루 암호닉 신청합니당!
앞으로 제 취업 목표는 너누같은 사람이 팀장으로 있는 회사입니다ㅎㅎㅎㅎㅎ

7년 전
해날
[호시기두마리치킨] 반가워요 두번째 제 사랑이 돼셨습니다 ㅎㅎ 앞으로 함께해요 우리
7년 전
독자4
아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전팀장ㅁ님...발려버렸어ㅠㅠㅠㅠㅠ신알신 하고 갑니다ㅠㅠㅠㅠ
7년 전
해날
신알신 너무 감사드립니다 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51.164
퓨ㅠㅠㅠㅠㅠ어머나 원우야ㅠㅠㅠㅠㅠ너가있는 회사라면 미친듯이 공부해서 갈수 있어,,,,ㅎㅎㅎㅎㅎㅎ 암호닉 [성수네 꽃밭] 신청합니다!
7년 전
해날
[성수네 꽃밭] 세 번째 제 사랑 축하드려요 ! 앞으로 함께 해요 ㅎㅎ
7년 전
독자5
헐 세상에 팀장 원우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많이 좋아해 원우야ㅜㅜㅜㅜ 진짜 설렌다.... 진짜 자기 일 열심히 하는 사람도 좋은데 그게 원우라 더 좋아ㅠㅠㅠㅠㅠ 작가님 혹시 암호닉 받으시나요? 받으시면 [밍니언]으로 신청하고 갈게요!! 잘 읽고 갑니당!! 으아 신알신도 하고가요ㅜㅜ!!! 넘나 좋은 것...;ㅅ;..
7년 전
해날
[밍니언] 네 번째 제 사랑 되어주셔서 감사드려요 !!! 앞으로 함께 해요 ♥
7년 전
독자6
헐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해날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 ♥
7년 전
독자7
[밍꾸]암호닉 신청합니다!! 워..작가님 어디계시다가 이제 오셨어요!!!! 진짜 너무 설렌요 흐어어ㅠㅠㅠ팀장 전원우라니..세상에....저런 사내연애 한번 해보고싶어지는 글이네요ㅠㅠ
7년 전
해날
[밍꾸] 밍꾸님 반가워요 제 사랑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부족한 글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ㅠㅠㅠ 다들 한번쯤 꿈꿔본 사내연애가 아닐까 싶어요 ㅎㅎㅎ
7년 전
독자8
으억..ㄱ..으우우구유ㅠㅠㅠㅠㅠ 저너누 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한다 워누야 !!!!!!!!!!!!!! 내맘 알지 !?!!?!?!?!?!?!?!?!
7년 전
해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이 굉장히 귀여우시네요 ! 댓글 곰아워요 ㅎㅎ
7년 전
독자9
팀장워누...ㅠㅠㅠㅠㅠㅠ으앙 너무 설레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설레도 되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해날
댓글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10
민규꺼부터 하ㅏ씩보고왔뉸데 원우가 쩨일설레요ㅠㅠㅠㅠ미칠거가틈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힝 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해날
신알신 감사해요 ! 각자 다른 취향을 저격하기 위해 다른 소재의 글을 쓰는 겁니다 제가 ㅎㅎ
7년 전
독자11
아 전원우....민규 글 보구 들왔는데 원우는 뭔들.... 넘나 ㅓ설레버리구 원우랑 사랑에ㅔ빠지고싶다....☆
7년 전
해날
댓글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7년 전
독자12
팀장 전원우라니ㅠㅠㅠㅠㅠㅠ 직장상사 전원우라니ㅠㅠㅠㅠㅠㅠㅠ 일하는 남자가 정말 정말 섹시하다는데 원우는 안 그래도 섹시한 사람이 팀장님이고 일 열심히 하는 남자고ㅠㅠㅠㅠㅠ 흐아헝ㅇ 완벽하네요 뽀뽀 한 번 해주면 풀릴 것 같다는 능글능글함도 적절하고 좋네요 흐엫 사실 세븐틴의 연애일기 민규 편이 목록에 뜬 거 보고 처음부터 다 봐야겠다 하고 보러왔는데 오길 잘했네요ㅠㅠㅠㅠㅠㅠ 재밌게 잘 보고 갑니당!
7년 전
해날
저도 본인 일에 충실히 하는 남자가 섹시하다고 생각하는 사람 중 한명입니다 ㅎㅎ 다들 민규편 보고 들어오시네여 역시 민규가.. 크.. 예쁜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 ♥
7년 전
독자13
작가님 완전 대박이잖아요 저 잔짜 순간 헉 했어요 얼른 작가님의 글을 다 보고 와야겠어요 ㅠㅜㅠㅠㅠㅠㅠ 아 작가님 진짜 너무 좋아합니다 글 내용 너무 설레요... 아 진짜 이러시면 저 정말 심쿵! ㅋㅋㅋ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해날
이런 무지막지한 칭찬을 .. ♥ 감사해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
헉...! 글잡의 보물을 찾았어요(조용히 신알신을 누른다)
7년 전
해날
보물이라 해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
7년 전
독자15
어후~ 워누야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요 엄청ㅠㅠㅠ 시리즈라 그런지 다른 멤버들도 너무 기대돼요ㅠㅠ
7년 전
독자16
아진짜 설레여ㅜㅜㅜㅜㅜㅜㅜ눠누ㅜㅜㅜ저워우ㅜ누ㅜㅜㅜㅜㅜㅜㅜ진짜 넘나설레는것
7년 전
독자17
헐 전 왜 이걸 이제서야 본거죠... 너무 설ㄹ렙니다ㅠㅜㅜㅜ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워누야ㅜㅜㅜㅜㅜㅜㅜㅠㅠ
7년 전
독자18
지금에서야 시리즈 정주행 중인데 원으 팀장님 너무 설레는것 일열심히히는 남자도 내여자 앞에서 다정 보스 ....저런 팀장님 있으면 헤사가는길이 가벼울텐데....원우팀장님 사랑입니다.. ♡
7년 전
독자19
저 이런 거 너무 좋아해요 뭐라 그래야 하지 말을 건네듯이 생각한다고 해야 하나???제가 건지 모르겠지만 ㅋㅋㅋㅋㅋ네 좋아합니다
7년 전
독자20
와....사내물 좋아합니다..ㅎ특히 팀장과 사원..넘나 제 취향...ㅎ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