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혼인신고 전체글ll조회 7778l 7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전정국] 최정상 아이돌 전정국X신인 여돌 너탄.마지막 | 인스티즈




[전정국 빙의글] 최정상 아이돌 전정국X신인 여돌 너탄.마지막


*


회사로 들어와 이야기하라는 사장님 말씀에 여주는 인상을 잔뜩 구기며 욕을 중얼거렸다. 졸린 눈을 부비며 몸을 천천히 일으켰고 하품을 크게 했다. 아, 가기 귀찮다. 그냥 다시 잘까 하고 생각하기도 했다. 아마 급하면 사장님이 쳐들어오시지 않을까..하며. 여주는 목을 긁적였다. 염병. 밍기적거리며 침대를 겨우 벗어난 여주는 바닥에 떨어진 모자를 주워 쓰고 겉옷을 챙겨 입고 밖으로 나왔다. 엘레베이터 앞에서 매니저를 만났다.


"어, 오빠."

"야, 너 진짜 큰 일 났어."

"왜요."

"넌 진짜.. 뭐가 이렇게 태평하냐."


여주는 다시 하품을 길게 했다. 매니저는 휴대폰을 힐끔 거리며 여주를 한 번 보곤 한숨을 쉬었다. 너 때문에 내가 장가를 못 가는 거 같아. 여주는 그런 매니저의 말에 눈을 크게 뜨고 눈썹을 들썩였다.


"아니, 오빠가 매력이 없는 걸 왜 내 탓을 해요?"

"됐다 됐어."


매니저는 차에 올라타 시동을 걸었고 여주는 그런 매니저의 옆에 타서 휴대폰을 만지작거렸다.


-여주야

-어떡해요

-ㅠㅠ

-우리 한강간 거 들켰어요.


여주는 연달아 날아오는 카톡에 눈을 동그랗게 떴다. 이미 회사 앞엔 기자들로 북적였다. 여주는 자신의 옷차림을 보고 한숨을 쉬었다. 이럴줄 알았음 세수는 하고 나올 걸..

여주는 매니저의 보호하에 안전하게 회사 안으로 들어왔다. 사장실로 곧장 간 여주는 문을 벌컥 열었다. 


"언제부터야."

"뭐가요."

"모르는 척 하지말고, 언제부터 사귀었냐고."

"좀 됐는데.. 어, 거의 육 개월 정도.."

"싫다며!"


사장이 빽 소리를 질렀다. 그 덕에 여주가 움찔거리며 사장을 노려봤다. 왜, 왜 소리를 질러요? 여주의 물음에 사장은 책상을 내리쳤다.


"전정국 싫다고 그랬잖아. 왜, 왜?"

"아니 뭐 사람 일은 모르는 거죠."

"넌 몰라도 너무 몰라."


사장이 머리를 쓸어넘겼다. 그래도 고오맙다 키스랑 포옹은 안 해서. 너네 그냥 팔짱끼고 걷는 사진 밖에 없어. 어떻게 할래, 공개연애할 거야?


"미쳤어요?"

"야, 너는 말을."

"절대 안 돼요."

"또 왜."


ㄹ#여주는 단호하게 말했다. 절대 안 돼요. 그냥 친한 오빠동생이라고 말해요. 사장이 여주를 힐끗 쳐다봤다.


"사귄다고 말하면 안 돼요. 나 죽어. 오래오래 살고 싶단 말이에요."

"나도 오래오래 살고 싶어 인마."


여주는 어깨를 으쓱해보였다. 타이밍 좋게 정국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


-여주씨!

"네."

-우리 공개연ㅇ..

"안 해요."

-네?

"공개연애 절대 안 돼요."

-여주씨이..


정국씨가 인정해도 저는 끝까지 아니라고 할 겁니다, 그럼 이만. 여주가 전화를 끊자 사장은 벙진얼굴로 여주를 바라봤다. 야, 너 사귀는 거 맞아? 여주는 고개를 갸웃했다.


"뭔 남자친구한테.."

"뭐요."

"진짜 다정함이라곤 요만큼도 못 찾겠다."

"방금 완전 다정한 건데."


여주는 손을 까닥해보였다. 그냥 친한 오빠동생사이라고 말해요, 연애감정 이만큼도 없는. 그리곤 뒤돌아 서서 문고리를 잡았다. 김여주 어디가! 사장님의 말에 뒤돌았다.


"자러가요."


-


결국 기자들이 이런저런 추측기사를 쏟아낼 동안 공개연애를 까인 정국은 본인 트위터에 사진과 함께 글을 꾹꾹 눌러적었다. 친한 동생 우리 여주랑 한강에서 같이 노래연습 했어요. #정국 #꾹여주 #듀엣또

정국의 트윗으로 인해 억지로 정국&여주 듀엣 앨범이 또 나오게 되었다. 여주는 부들부들 떨었다. 이이 미친. 여주는 머리를 잡았다. 


"또?"

"어."

"이번엔 이별노래 고?"

"달달해 미쳐버리는 사랑노래."

"악!"


어, 너 방금 욕 할라 그랬지?

안 했잖아!

사장이 소리내 웃었다. 자알~ 사귀면서 무슨 이별노래.. 


-


여주는 지금 제 옆에 꼭 붙어 앉아 손을 잡고 조물거리며 웃는 정국을 힐끔거렸다. 멀쩡하게 생겼는데 왜이렇게 모자라보이지? 


"여주씨 무슨 생각 해요?"

"아, 저."

"내 생각?"


죽여버릴까..

여주는 내 생각? 이러면서 끅끅 웃는 정국에 혀를 찼다. 미쳤어, 미쳤어. 정국은 눈물까지 흘려대며 몸을 들썩였다. 여주는 고개를 저으며 손을 슬쩍 빼내며 자리에서 일어섰다. 잡고 있던 손이 놓아지자 정국이 웃음을 뚝 그치고 여주를 올려다봤다. 녹음하고 올게요. 여주의 말에 정국이 고개를 끄덕거렸다.

여주가 녹음부스 안으로 들어가고 정국은 눈을 감고 여주의 목소리를 들었다. 언제들어도 여주의 목소리는 참 편안하고 따뜻했다. 정국이 오른쪽 가슴부분을 꾹 잡자 옷이 손에서 구겨졌다. 정국, 매니저 목소리에 눈을 뜨고 깜박거리다가 아, 하는 소리를 내며 후다닥 손을 바꿔 왼쪽을 잡았다. 내 심장 힘들어쥽니다.


"여주씨 완전 대박, 목소리 너무 좋아요. 이게 누구 여자친구야?"


여주는 어색하게 웃었다. 둘만 있었으면 하지말라고 입을 챱챱 때리거나 등짝을 때렸겠지만 여긴 보는 눈이 너무 많았다. 본인의 이미지도 중요했지만 정국의 이미지도 굉장히 중요했다. 자신은 정국을 무시해도 되지만 다른 사람은 절대 안 된다는 생각.. 뭐, 정국은 절대 모른다. 


-


"정국이 눈에서 꿀이 뚝뚝 흐르네."

"좋아 죽네 죽어."

"아익, 쫌. 하지마요~"


여주는 비즈니스 미소때문에 입꼬리가 파들거렸다. 아니 왜 이렇게 또 우르르 오셨디야.. 여주는 어금니를 콱 깨물었다. 정국을 놀리는 멤버들과 얼굴을 붉힌채 부끄러워하는 정국 그리고 그걸 지켜보는 여주 이건 아마도 전쟁같은 사랑..

여주는 호석이 건네는 음료를 어색하게 받아들었다.


"어유 우리 여주씨는 낯을 엄청 가리나봐?"

"네?"

"이제 우리랑 장난도 좀 치고 웃고 떠들때도 되지않았나 해서."


아, 하하하. 하. 하.. 네. 여주가 어색하게 웃었다. 쪽, 쪼록, 쪽, 쭈르르릅, 탁. 음료를 빠른 속도로 비운 여주가 자리를 피했다. 죄송해요, 제가 오늘 컨디션이 별로라.. 멀어지는 여주의 뒷모습을 정국포함 일곱명의 멤버들은 멍하니 바라보기만 했다. 정국이 컵을 내려두고 여주를 따라나섰다.


촬영장 구석에서 쭈구리고 앉아 머리를 꾹꾹 누르는 여주 앞에 정국도 함께 쭈구렸다.


"여주야."

"왜요."


여주와 눈이 마주친 정국은 입을 틀어막았다. 뭐가 이렇게 예뻐. 정국의 말에 여주가 얼굴을 붉히며 고개를 푹 숙였다. 쳐다보지 마요.


"예쁜 얼굴 보여줘, 응?"

"싫어요."

"여주야."


부끄러운데 자꾸. 여주는 무릎에 얼굴을 파묻으며 웅얼거렸다. 정국이 여주의 머리를 살살 쓰다듬었다. 여주가 고개를 천천히 들었다. 정국이 배시시 웃으며 여주의 이마에 살짝 입 맞췄다.


"악, 뭐, 뭐하는 거예요?"

"너무 예뻐서.. 나도 모르게."


정국이 제 입술을 손바닥으로 탁탁치며 살짝 웃었다. 여주가 정국의 이마를 손가락으로 꾹 밀자 정국이 뒤로 발랑 넘어갔다. 멍한 얼굴로 눈만 꿈벅이던 정국과 눈이 마주치자 여주가 해맑게 웃었다. 바 보. 여주의 입모양을 읽은 정국의 볼이 붉어졌다.


-


"많이 아파요?"

-네에..


수화기 너머로 들려오는 정국의 숨이 색색 거렸다. 비활동기로 접어들고 휴가를 받자마자 정국은 기다렸다는 듯이 아팠다. 멤버들은 죄다 떠나가고 텅텅 빈 숙소에 혼자 있는 정국은 서러웠다. 서러워서 더 아팠다. 여주의 목소리을 들으니 울컥했다. 눈물을 꾹 참고 전화를 하는 정국은 끙끙 댔다. 정국과의 전화를 끝내고 여주는 흰티와 반바지를 챙겨입었다. 개도 안 걸린다는 여름감기가 웬말이야. 여주는 꿍시렁거리며 모자와 마스크를 썼다.


약국에 들러 감기약을 사고 죽집에 들러 죽도 샀다. 자연스럽게 숙소가 있는 아파트 단지를 걸었다. 숙소에 도착해 정국이 문을 열어주었다. 열로 인해 얼굴이 불그죽죽했다. 쿨쩍하는 소리와 함께 정국이 코를 들이마셨다. 여주는 정국을 방에 눕히고 쟁반에 죽을 세팅하고 조심스레 정국에게로 향했다.


"자, 아-."


입을 크게 벌려 여주가 건네는 밥을 와앙 먹은 정국이 갑자기 눈물을 뚝뚝 흘려댔다. 당황한 여주가 티슈로 정국의 눈물을 꾹꾹 찍어 닦아주었다. 


"왜 울어요, 응?"

"여주가.. 이렇게 와줘서."

"네?"

"나보러 와줘서, 고마워서.."


그리곤 저를 와락 껴안은 정국에 여주는 조심스레 죽을 내려 놓았다. 저를 감싼 정국은 정말 뜨거웠다. 제 볼을 감싸고 더듬거리는 손길마저 뜨거웠다. 정국이 여주의 볼에만 뽀뽀를 퍼부었다.


"뭐야, 왜 입술은 안 해줘요?"


여주가 입을 삐죽였다. 정국이 부끄럽다는 듯이 얼굴을 가렸다. 그리곤 빠르게 여주의 입술에 입맞췄다. 키스하고 싶은데, 감기 옮을 것 같아요. 그 말에 여주가 눈을 꾹 감았다.


"여주야!"


나 진짜 괜찮아요. 정국이 침을 꿀꺽 삼켰다. 마른 입술을 축이고 여주를 잡아 제 침대에 눕혔다. 그 위로 올라탄 정국이 여주의 입술을 잡아먹을듯 깨물고 핥았다. 여주가 몸을 들썩였다. 


키스를 마친 정국은 많이 힘들었는지 그대로 여주의 위로 쓰러졌다. 여주는 제 위로 쓰러진 불덩이를 살살 쓰다듬었다. 그리고..


"에추!"


킁, 여주가 갑자기 재채기를 했다. 정국이 속상하다는 듯이 인상을 구겼다. 여주가 웃으며 정국의 품을 파고들었다. 예쁘면 다지? 여주가 고개를 끄덕였다. 정국의 몸은 여전히 뜨거웠다. 불덩이 같은 손으로 여주의 머리를 만졌다. 여주의 콧망울을 살짝 깨물었다 놓았다.


"많이 좋아해."

"응, 나도"



아악 너무 귀여워, 정국이 여주의 얼굴에 뽀뽀를 퍼부었다. 그러다 눈이 딱 마주치자 정국이 눈썹을 들썩이며 여주를 바라봤다. 여주는 시선을 피했다.



[방탄소년단/전정국] 최정상 아이돌 전정국X신인 여돌 너탄.마지막 | 인스티즈


"한 번 더?"




*







너무 졸려서.. 지금 뭔 글 썼는 지도 모르겠구여..

내일 월요일.. 여러분.. 학교..

버터플라이 틀어주세요 뛰어내리게...!


아아 참고로 제 시험기간은 7,8,11,12입니다! 깔깔

다음주에는 차기작인 층간소음으로 만나요~!

윗집 근육돼지 전정국X아랫집 예민보스 너탄


차기작 암호닉 또 미리 받을 거라서 내일 공지하겠습니다.

그럼 2만 뿅.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전정국] 최정상 아이돌 전정국X신인 여돌 너탄.마지막  90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지민이어디있니]
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가 오른쪽 가슴 잡다가 왼쪽으로 바꾼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죽겠어요ㅠㅠㅠㅠㅠㅠ 근데 마지막이라니...마지막...아쉽다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다음 작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7년 전
독자2
인연입니다 'ㅅ' 벌써 완결까지 와버렸네요 여전히 투닥거리면서도 끝은 달달하네요 글 초반에 마냥 수줍던 정국이가 문득 그리워져요! 차기작도 벌써 기대되구요 오늘도 역시 잘 보고 갑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
7년 전
독자3
작가님 저랑 함께 뛰어내려요...ㅎ 내일 월요일이라니..!!학교를 가야한다니...!!!저 너무 슬픕니다ㅜㅜㅜ오늘도 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4
세상에 세상에 마지막에 능글 거리는 정국이...❤️ 여주랑 정국이랑 좋게 잘 되서 다행이네요! 진짜 작가님고 여러모로 수고 많으셧어요! 다음작품나오면 또 잘 챙겨보겠씆니다!
7년 전
독자5
아구귀여워
7년 전
독자6
헙..이렇게마지막인가요..ㅠㅠㅠㅠㅠ 정말아쉽지만 그래두 잘보고갑니다❤
7년 전
독자7
저는 내일 시험입니다...ㅠㅠㅠ 으아 이렇게 끝나다니 끝까지 귀엽군요 ㅠㅠ 잘보고갑니다!!
7년 전
혼인신고
공부 열심히 하시구 시험 잘보세여 빠세호!
7년 전
독자8
강여우에요! 여주진짴ㅋㅋㅋㅋㅋ공개연애 안한다고 단호박 진짜 마지막까지 정국이랑 여주 귀여운거같아요 월요일...그것도 내일비온대요..ㅎ 근데 내일 시험이라 진짜 일찍 끝나서 위안이라면 위안...차기작 암호닉도 꼭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9
아이블린입니당! 키야 끝은 키스로 끝나는 아주 바람직한ㅎㅎㅎㅎ 다음 차기작도 달릴 준비해놨숩당ㅎㅎ 또 함께해영♥
7년 전
독자10
세상에 넘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험도 끝났구 최정상도 올라오구~ 완결이라서 가슴이 아프지만 ㅠㅠㅠㅠㅠ 작가님 수고하셨어요 차기작도 같이 달려요!
7년 전
독자11
워더
7년 전
독자15
행복하게끝나서다행이야ㅠㅠㅠㅠ더바랄것도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
엉엉 ㅜ ㅠㅜㅠ윤기윤기에요 여주야..그렇게단호박이더니 ㅠㅜㅠㅜ왜너만 정국이랑 키스해?나도할래 ㅠㅠㅠ엉엉
7년 전
독자13
완둥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오ㅓㄴ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 빨리 끝ㄴ나서 아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 알콩달콩 티격태격하는 거 조금 더 보고싶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끝나다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
융융힝이예요! 아 정국이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 여주 왜 갈수록 귀여워지나요 진짜ㅠㅠ 벌써 끝이라녀ㅠㅠ엉엉 슬픕니당..둘의 귀여운 모습 더 보고싶었는데!.. 그래도 이때까지 쓰시느라 고생많으셨어요! 덕분에 재밌는 글 잘 읽었어요 ♥ 차기작을 기다려보게씀미다!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
7년 전
독자17
비비빅이에요! 둘이 너무 귀엽고 달달해서 더 보고 싶기도 하지만 이렇게 예쁜 모습으로 끝나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ㅠㅜㅜㅜ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하고 다음 글 기다리고 있을게요!♡
7년 전
독자18
정국아에요! 쓰차로인해 댓글을 못 달았던 지난날둘...ㅠㅠㅠㅠㅜㅠㅠ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하구 다음 글도 기더릴게여ㅜㅜㅜㅜㅜ두근두근
7년 전
독자19
너랑나에요!!! 벌써...마지막회 ㅠㅠ 시간이 왜이리 빠른거죠 ㅠㅠ 그리고 둘이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여주 사장님한테 들키고도 쿨쿨하게 ㅎㅎㅎ
정국이는 공개연애하고 싶다하고 ㅎㅎㅎ
둘이 너무 훈훈하게 끊나서 좋아요 ㅎㅎㅎ

7년 전
독자20
마지막이라니ㅠㅠㅠㅠㅠㅠ헝헝 보내기시러ㅠㅠㅠㅠ여ㅠㅠㅠㅠ
7년 전
독자21
여주가 정국이에게 마음을 열고 하니까 엄청 풋풋한 첫사랑 커플 보는 기분이에요 잘 보고가요❤
7년 전
독자22
뽀야뽀야입니당ㅠㅁㅠ...넘 달달하고ㅠㅠㅠㅠ흑흑...미리 신청해도 되면..이 암호닉 그대로 차기작도 달리고 싶어요ㅠㅠㅠ흑
7년 전
독자23
[상큼쓰]입니다
ㅜㅠㅠㅠㅠㅠㅜㅜ정국이가 저리도 능글맞고 귀엽고ㅜㅠㅠㅠㅜㅜ 제 심장은 죽어납니다 ㅠㅠㅠㅠㅠ 솨랑해요 작가님....ㅜㅠㅠ

7년 전
독자24
호두마루예요!
전 내일 아니 오늘 시험인데 지금 뭐하고있는건지... ㅎㅎㅎㅎ

7년 전
혼인신고
헉 이제 공부 하세요! 지금부터 해도.. 충분히.. 할 수.. 있을 겁니다ㅠㅠ
7년 전
독자25
헉..... 아몬드 입니다 마지막이라닝 ㅠㅠ 아쉽네용 그래도 달달루 끝나서 짱 ...^^ 공개가 아닌게 함정
7년 전
독자26
쵸코두부입니다 'ㅁ' 완결이라니!!!완결이라니!!!! ;ㅅ; 여전히 투닥거리면서 알콩달콩 잘 사귀고 있네요!! ㅋㅋㅋㅋ 귀여워요ㅠㅠㅠ 차기작이 매우 기대됩니다!! 수고하셨어요 작가님 :)
7년 전
독자27
방소에오 ㅠㅠㅠ으ㅡ으어으ㅡㅏ으ㅏㅏ 달달하게 마무리됐네요 ㅠㅠㅠㅠ으아 수고많으셨고 차기작도 챙겨볼께요!!!!
7년 전
독자28
아 정국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차기작도 너무 좋을거 같아요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샤에요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 철벽여주가 넘어갔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
7년 전
독자30
ㅋㅋㅋㅋㅋ예민보스너탄굉장히기대합니당ㅎㅎ
7년 전
독자31
박여사에요ㅠㅠㅠㅠ 소심한줄만 알고 잇었던 정구기가 능글거려오... 너무 귀여워오... 내 심댱 힘들어줍니다... 차기작도 함께해요 자까님... 고생많으셨어오..
7년 전
독자32
칙촉이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둘이 키스를 하다니 완전 장족의 발전 ㅠㅠㅠㅜㅜㅜ정국이도 마지막에 능글맞아지곸ㅋㅋㅋㅋㅋ보기젛아요ㅠㅠ벌써 마지막이라니 너무 아쉬운데 차기작 완전 기대중이예요..벌써 소재가 재밌을거같은 느낌이 들어요 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33
전꽃 이에요! 급 정국이의 능글함을 보니....너어~?ㅋㅋㅋㅋㅋ둘이 알콩달콩 사귀는 모습을 보니 너무 좋네요ㅠㅠㅠㅠㅠ작가님 수고하셨고 좋은 작품 감사합니다. 그리고 차기작이라니...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34
짝짝입니다ㅜㅜㅜㅜ정국이넘능글맞네요ㅜㅜㅜㅜ마지막이라니 너무 슬퍼요ㅜㅜ
7년 전
독자35
똥잠입니다!ㅋㅋㅋㅋ 시크한 여줔ㅋㅋㅋㅋ 막 바뀌진않았지만 애정이 담긴거라고 생각합니당! 차기작에서 또 만나요!!!♡
7년 전
독자36
케미스트리에요! 아진짜 저 정국이가 내심장힘들어쥽니다 하는거 너무 좋아요ㅜㅡㅜㅜㅠㅠ 귀여워ㅜㅜㅠ 카와이해ㅠㅠㅜㅠㅜㅜㅜ 여주가 그래도 정국이한테 점점 유해지는것도 좋고 여전히 당찬..것도 너무 좋아요ㅎㅎㅎㅎㅎ 근데 전 내일 아니 오늘부터 시험인데 이러고 있네요 꺄르륵 신나라^ㅁ^
7년 전
독자37
무리에요 작가님!! 벌써 완결이라니ㅠㅠㅠㅠ 끄앙 정국이 넘나 설레고 귀엽고ㅠㅠㅠ 여주가 역시... 저 무뚝뚝함... 여주 너무 설렙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수고 많으셨어요ㅠㅠ
7년 전
독자38
이마에오 ㅠㅠㅠ 작가님 이게 무슨일 제가 바쁜탓에 며칠동안 인티를 들어오지 못하였더니 벌써 완결이네오 ..... 못난 저를 매우 치세오 ㅠㅠㅠㅠ 차기작도 기대하구 이번 글도 역시 기대이상이였어요 ㅎㅎㅎ 항상 좋은글 감사해오 !♡
7년 전
독자39
민트슈
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완결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기걸렸는데 키...키스라니.... 훠우!!!ㅋㅋㅋㅋㅋㅋㅋ 아 정국이 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ㅜㅜㅜㅠㅠ 작가님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7년 전
독자40
누가보면
저랑 시험기간이 같으시네요!! 힘내세요ㅠㅠㅠ 전 근데 시험기간인데 왜 이러고 있는거죠.... 허허
.. 글 잘읽었습니다ㅠㅠ

7년 전
독자41
10041230

후 제가 시험기간이라서 알림을 잘 못봤나봐요ㅠㅠ 하마터면 3-4화 못 읽을 뻔했어요... 아 근데 벌써 마지막이에요..? 너무 서운.. 처음에 읽을 때 둘이 원수라도 되는 줄 알고 걱정했는데 둘이 꽁냥꽁냥 하고 있는 거 보니까 기분이 좋네요'ㅁ' 글로 저 웃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다른 작품으로 다시 꼭 봐요!

7년 전
독자42
아이구ㅠㅠㅠㅠ정국이 언제나 귀여움이네요ㅠㅠ감기 걸려서 끙끙거리는것도 어쩜 이리 귀옵죠...(심쿵)
7년 전
독자43
슈멬이에요! 더도덜도말고 둘이 사랑하고 행복해서 다행이야!!♥♥♥♥♥♥ 작가님 너무 잘 읽었어요!♥
7년 전
독자44
꼬이에요!전ㄴ정국왤케귀야워ㅜㅠㅠㅠㅠㅠ너무사랑스럽짜나요...윽...내심장주거줍니다.....
예쁜글 감사히 잘읽고 가요(하트)

7년 전
독자45
사과
스에상에 완결이라 너무 슬퍼하면서 들어왔는데 이렇게 달달킹이라니ㅜㅜㅜ 보통 파파라치한테 걸리면 연애에도 지장 주던데 여주 쿨내 장난아니네요 걸크러쉬!!! 정국이가 오히려 소녀감성이라 넘나 귀여운것ㅋㅋㅋ 이런 커플 너무 좋아요 그리고 완결이라 그런지 키스신이 워~~후~~! 감사합니다 작가님. 연재 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이런 글 읽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당!

7년 전
비회원98.222
유루입니다! 보통 연애하는거 걸리면 사장님이 저런반응이지는 않을것같은데.. 많이 관대하신 사장님이시군요! 전 7월1일부러 시험을 끝내고 방학만을기다리고있습니다.. 작가님 시험 화이팅이에요!
7년 전
독자46
오랜망이에요 작가님 ㅠㅠㅠㅠㅠ 저번에 마름달로 신청했었늗데ㅠㅠㅠㅠㅠ와 되게 오랜만에 뵙는 것 같아요ㅠㅠㅠ 오늘 시험이넫 이러고 읶어요ㅠㅠㅠㅠ 시험 끝나고 글 다 보러올게요 매번 간사하빈가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7
붐바스틱이에요ㅠㅠㅠㅜ 어유 이쁜것드류ㅠㅠ 잘읽고가요!!
7년 전
독자48
늘봄이에요'-'*♡ 마지막화라니ㅠㅠㅠㅠ너무 아쉽습니다ㅠㅠㅠㅠㅠ그래서 보고 또 보고 계속 보며 여운을 이어가고있어요ㅠㅠ초반에만해도 부끄러움 많던 정국이가 어느덧 능글거려졌네요'-'*♡ 마지막에 임팩트 강한 한 마디ㅋㅋㅋㅋ어후...좋..좋습니다(수줍) 작가님 곧 시험이시네요ㅠㅠㅠㅠㅠㅠ작가님께서 노력하신만큼 꼭 좋은 결과 있으실거에요♡ 감기 조심하세요♡ 차기작도 기다리고있겠습니다♡
7년 전
독자49
카라멜모카에요
어휴 정국아ㅜㅜㅜㅜㅜㅜㅜ아진짜세상제일멋있어ㅜㅜㅜㅜㅜㅜㅜㅡ

7년 전
독자50
삐삐까에요ㅠㅠㅠㅠ 크하ㅠㅠㅠㅠㅠㅠ 여주 츤츤넘나 좋쿠요~ 꾹이 연약한모습 크..... 하 행복했습니다 작가님ㅠㅠㅠ
7년 전
독자51
ㅋㅋㅋㅋ아진짜기야워ㅠㅠㅠ대박이다ㅠㅠㅠ잘읽고가여ㅠㅠㅠ완결 축하드려요
7년 전
독자52
호비에요!!!
으햏.. 정국이 오른쪽 가슴부여잡다 왼쪽으로 바꾼거 너무 위여워욬ㅋㅋㅋㅋㅋ
마지막이여서 아쉽지만.. 차기작으로 또 올아오신다니..!!기다리고 있을게요!!그때도 꼭 임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53
꾸엥입니다 방금 진짜 수학말아먹고왔네여 4개맞았나^^^^ 마지막이라니ㅠㅠㅠㅠㅠ엉ㅇ어어어엉아쉬워오ㅠㅠㅠㅠ퓨ㅠ차기작두기대하구있겠어용
7년 전
독자54
뜌입니다ㅠㅠ 이리 달달하게 끝나다니! 시작할때는 둘이 이어지기는 할까 걱정이 많았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글 여주 성격 너무 좋아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사장님ㅋㅋㅋㅋㅋ 너무 좋은데요ㅋㅋㅋㅋㅋ 작가님 이번 작품 너무 잘 읽고가요ㅠㅠ 다음 작품에서 또 만나요!! 항상 글 감사하고 사랑해요❤❤❤❤❤
7년 전
독자55
좋아하는데 기사가 나면 참 곤란하죠 흠흠흠흠
7년 전
독자56
토끼풀이에요!! 정국이랑 여주 둘다 너무 귀여워요ㅜㅜ 너무재밌었어요!!!! 작가님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84.83
꽃오징어
벌써완결이라뇨ㅡㅜㅜ그래도달달하게끝나서다행이에요!보면서계속흐뭇한표정짓고있었던ㅎㅎ

7년 전
독자57
슙큥입니다 아ㅜㅜㅜㅜㅜㅜㅜ 전정국ㅜㅜㅜㅜㅜ 아 이제 여주도 마음 열은 거 보명 마음이 놓인다...ㅎ... 작가님 잘 보고 갑니당
7년 전
독자58
돌별이 입니다! 완결이라니 너무 아쉽네요ㅠㅠㅠ 정국이를 또 보내려니 너무 아쉽고 그러네요ㅜㅜㅜ 다음작도 함께하도록 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59
망고에요!!!!아이고 마지막이라뇨ㅠㅠㅠㅠㅠ이제 이렇게 귀여운 커플을 보지 못하는 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둘은 진짜 끝까지 너무 귀엽고 달달하네요 작가님 수고 많으셨고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60
체리에여@!!!!옴뫄....!!!!이게마지막이라녀!!!!안대ㅠㅠㅠㅠㅠㅠ뒤에더있을것만같은데...!!!!!
7년 전
독자61
아망떼
정구기진짜로 여주좋아하는게 눈에 보여욬ㅋㅋㅋㅋㅋㅋㅋ아구귀여워라!마지막까지 너무재밌어요! 작가님글써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해요❤️

7년 전
독자62
아진짜맙소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63
와.. 너무 좋다ㅏ..ㅠㅠㅠㅠㅠ 서랑햐요
7년 전
비회원21.6
삐요에요!
정국이는 오늘도 귀엽네요ㅎㅎㅎㅎㅎㅎ완전 수줍수줍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그나저나 완결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흡ㅠㅠㅠㅠㅠㅠ차기작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7년 전
독자64
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잌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자나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막 키스하는거상상하면 핡! 발려라잇! 마지막이라니 너무 아쉽다ㅠㅠㅠ지금까지잘읽었습니당
7년 전
독자65
으갸갸가아아아!!!! 정국아 한번더 콜 !!!!!!!!!
7년 전
독자66
라온하제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ㅠㅠㅠㅠㅠㅠ그동안 진짜 재밌었어여자깐미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7
뷔밀병기에여ㅠㅠㅠㅠㅠㅜ아ㅜㅜㅜㅠㅠ너무ㅠㅜㅜ달달달다랄다다달달다ㅏ다ㅏㅊ달달달다구리해여ㅠㅠㅜㅜㅜㅜ으앙 지짜 너무 사랑스럽고 미치게하넹여ㅜㅜㅜㅜ이게 끝이라니.....ㅠㅠㅜ다음작도 암호닉 신청할게옇ㅎㅎㅎ
7년 전
독자68
0207입니다 네.....그래서 뭐 이거 불마크편 메일ㄹ...?
7년 전
독자69
잠만보 입니다!! 작가님 그간 수고하셨어오!! 차기작으로 한번더 달려주세요!! 시험..ㅠㅜ 힘드실텐데 끝까지 힘내시길 바랍니디ㅡ!!좋은 결과ㅈ응원할게요!!
7년 전
독자70
연이
아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제법 능글맞아진 정국이ㅋㅋㅋㅋㅋㅋ 멤버들이 더 난리네요 귀여운 아가들.. 차기작 기다리고 있을게요♥

7년 전
비회원239.64
률이예요! 해피엔딩!!!!예!!!!
7년 전
독자71
골드빈이에요ㅠㅠㅠ처기작도 기대뒴니다ㅠㅠㅠㅠㅠ층간소음 ㅋㅋㅋㅋㅋ기대할게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4.39
참기름
앜대박 대박 대대박 아 너무 귀엽자나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72
단아한사과
전정국 능글거려졌어 ㅋㅋㅋㅋㅋㅋ 둘이 그래도 달달하게 해피엔딩으로 끝났네요
차기작도 !!기대하겠습니당

7년 전
독자73
침탵
끄어어어얼 시험은 왜 이제 끝난것인가!!!

7년 전
독자74
여하입니다 아.. 이렇게 해피엔딩으로 끝나게 되는군요 정말 애정이 넘치는 모습에 끝까지 설렘설렘// 완결하시느라 고생 많으셨구 차기작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비회원219.71
으아!!!!!! 너무 단걸요ㅠㅠㅠㅠㅠㅜㅜ둘이 너무 귀여어요ㅠㅠㅠㅜㅜㅜㅜ
7년 전
독자75
정국이가 대담해지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ㅋㅋㅋㅋㅋ 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76
어머머머ㅓ무ㅜㅜㅜㅜㅜ세상에ㅠㅠㅠㅠㅠ아구ㅜㅜ귀여워ㅜㅠㅠㅠㅠㅜ재바규규대바규ㅠㅠ ㅠ아ㅜㅜㅜㅜㅜ즇네여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67.91
빽쮸예요 작가님~~! 이번 최정상 정국이 시리즈는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게 가득한 완결이네요!!!!!!! 보는 내내 엄마미소,,♡ 마지막이 제일 귀여워요ㅋㅋ 여주 우주최강 츤데레 정말,,,! 작가님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7년 전
독자77
벌써 마지막편이라니ㅜㅡㅜㅜㅜㅜㅠㅠㅜ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 정구가ㅠㅠㅠㅠ꾸가ㅠㅜㅠㅜㅠㅜㅠㅠㅜ보내기시르다ㅠㅠ푸ㅠㅜㅠㅜㅠㅜㅠㅜ
7년 전
독자78
어우 마지막이 아주 화끈하고 아주 막ㅎㅎㅎㅎㅎㅎㅎㅎㅎ굉장히 아쉽기는 하지만 작가님 글은 또 있으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그동안 고생하셨어요!❤️
7년 전
독자79
잉 둘다너무귀여워요 이제좀 사귀는거같구먼!!
7년 전
독자81
오른쪽 잡고 있다가 왼쪽으로 바꾸는 거 뭐예요 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82
펒 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가 다정해졌어 ㅜㅜㅜㅜ 귀여워 ㅠㅠㅠ 둘이 너무 예쁘다 ㅠㅠ
7년 전
독자83
끼앗 키스라니ㅠㅠㅠ 달달합니다ㅠㅠㅠ 근데 여주가 엣취했을때 너무 웃겼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작품도 볼께요!!!!>◇<
7년 전
독자84
마지막에 전정국 응큼한 것 봨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85
ㅠㅠㅠㅠㅠ정국 너무 귀여워요 웅어엉어어어엉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7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7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