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혼인신고 전체글ll조회 26227l 29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전정국] 정략결혼했는데 철벽치는 남편X들이대는 너탄.01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전정국] 정략결혼했는데 철벽치는 남편X들이대는 너탄.01


*


"김여주입니다."


여주양, 반가워요. 정국은 자신의 앞에서 생글생글 웃고있는 여주의 얼굴에 눈을 꾹 감았다 떴다. 주머니 속 휴대폰을 만지작거리며 어서 이 상견례같지도 않은 자리가 빨리 끝나길 바라고 있을 뿐 이었다. 부모님은 뭐가 그리 좋으신지 웃으며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다. 정국은 자신의 부모님이 이리도 칭찬이 후하신 분들인지 처음 깨달았다. 자신 앞에서 웃고 있는 결혼할 여자는 누가봐도 예쁜 외모에 귀엽고 사근한 성격을 지닌 사랑받고 자란 티가 나는 그런 여자였다. 부모님이 해주시는 칭찬에 얼굴을 살짝 붉히며 웃는 모양새가 참으로 곱고 예뻤다. 아마 정국이 아무것도 모른채 여주를 만났다면 첫눈에 반했을 것이다. 하지만 정국은 죽어도 정략결혼만큼은 피하고 싶었고, 본인이 사랑하는 여자와 결혼하는 것이 소박한 꿈이었다.

냉정하게도 현실은 그렇지 못 했다.

정국은 제 앞에 놓인 유리잔을 만지작거리며 여주와 부모님의 대화를 엿들었다. 여주가 우리나라 제일가는 C그룹의 외동딸이며, 생긴 것과는 꽤나 다르게 경영에 재주가 있어 아버지의 사업을 거의 물려받을 것이라는 것은 잘 알고 있는 사실이었다. 정국은 물을 한모금 마시고 끓어오르는 화를 가라앉혔다. 왜 자신이 여기 앉아서 관심도 없는 이야기를 들어야하는지 전혀 이해할 수 없었다.


"정국이 넌 뭐 궁금한거 없니?"


어머니의 말에 정국은 고개를 들어 앞에 앉은 제 정혼자를 바라봤다. 기대에 잔뜩 차 제 질문을 기다리는 반짝거리는 눈동자를 똑바로 응시하며 정국은 덤덤하게 말했다.


"네."


여주의 얼굴에 당황한듯한 모습이 잠시 떠올랐다 금세 사라졌다. 누가 대기업 후계자 아니랄까봐 표정관리에 매우 능숙했다. 큼큼. 부모님도 당황하신듯 아버지의 헛기침이 들렸다. 정국은 왠지모를 승리감에 입꼬리를 쭉 올렸다. 때맞춰 나온 식사에 다들 말없이 음식만 먹었다. 정국은 음식을 씹으며 제 앞에 있는 정혼자를 도둑눈으로 힐끔거렸다. 음식을 집는 손짓 하나하나에 기품이 넘쳐 흘렀다. 조용히 씹는 모습도 아름다웠다. 정국은 저도 모르게 넋을 놓고 바라봤다. 아니다, 안돼. 정국은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며 자신의 사랑스러운 애인의 모습을 떠올렸다. 그러는 동안 식사는 모두 끝나고 결혼 날짜 이야기를 끝으로 정국에겐 지옥과도 같던 상견례가 끝났다.


-


상견례가 끝나고 제 차에 올라탄 정국은 옆자리에 앉아 안전벨트를 매고 자신을 바라보며 웃는 여주의 모습에 당황했다.


"뭡니까?"

"어.. 음. 정국씨랑 친해지고 싶어서요."


사근사근하고 다정한 목소리. 정국은 여주의 말에 한숨을 깊게 내쉬었다. 여주는 왜그래요? 하며 정국을 이리저리 살폈고 정국은 하, 하더니 말을 이었다.


"어차피 좋아서 하는 결혼도 아니고 보여주기식 결혼인데 여주씨는 뭐가 그렇게 좋으신겁니까. 저랑 진짜 연애결혼이라도 하고 싶은 거예요?"

"네!"

"네?"

"저는 정국씨가 좋은데요?"


여주는 똘망한 눈을 하고 정국을 쳐다보았다. 정국은 어이가 없다는듯이 웃으며 여주를 바라보고 여주는 여전히 아이같이 해맑은 웃음을 지으며 정국과 눈을 맞췄다.


"하."

"아.. 정국씨는 제가 싫은 거예요?"

"..."

"역시. 싫으시구나. 그럼 뭐 내리죠."


정국의 침묵이 긍정임을 의미한다는 것으로 이해했는지 여주는 금세 시무룩한 얼굴로 안전벨트를 잡았다. 정국은 혼란스러웠다. 왜 제게 이런, 정국은 안전벨트를 풀려고 하는 여주의 손을 제지했다. 그래 내가 졌다. 뭐 이 말이 가장 적당한 표현인 듯 하다. 정국의 행동에 여주는 다시 미소를 띄웠다. 정국은 아까 상견례자리에서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던 사람과 같은 사람인지 의심이 들었다. 이렇게 표정변화가 다양한 사람이었나. 결국 정국의 한숨과 함께 차는 출발했다.


"저기요 정국씨."

"네."

"결혼하면 서방님이라고 불러도 돼요?"

"네?"

"아니야, 지금부터 부를래요. 서방니임."


정국은 애교섞인 목소리로 자신에게 서방님이라 부르는 여주를 힐끔 쳐다보고 다시 시선을 앞으로 두었다. 여주는 제 애교에도 꿈쩍않는 정국의 반응에도 아무렇지 않은 듯. 애교를 연사했다.


"서방님은 뭘 제일 좋아해요?"

"뭘 좋아해요?"

"음식이라던지.. 아니면 취미? 뭐 그런거요."

"글쎄요."

"대답이 그게 뭐예요."

"..."


정국은 냉정한 반응에도 꿋꿋하게 말을 거는 여주가 점점 대단해 보였다. 이 여자는 어떻게 해야 하는 건지 감도 잡히지 않았다. 정국의 시원치않은 대답에 뾰루퉁한 얼굴을 한 여주는 입술을 몇번 씰룩거리더니 다시 헤헤 웃으며 정국을 불렀다.


"정국씨. 근데 정국씨는 정말 나한테 궁금한거 없어요?"

"네."

"왜요?"

"별로 알고싶지 않아요."

"서운하네. 난 정국씨의 모든 걸 다 알고 싶은데."

"왜요?"

"말했잖아요. 좋아한다고."


눈 하나 깜빡이지 않고 당당하게 제 마음을 드러내는 여주의 말에 정국은 당황의 연속이었다. 서방님과 정국씨를 번갈아가며 부르고, 연신 질문을 해대는 여주탓에 정국은 머리가 복잡해졌다. 정략결혼도 싫었고 제 옆에서 쫑알대는 여주도 싫었다. 근데 자신과 다르게 들떠서 좋아한다는 둥 연애하자는 둥 꿈에 부푼 소리를 하는 여주가 너무나도 이상하고 싫었다. 그냥 다 마음에 들지 않았다. 결국 정국은 브레이크를 확 밟으며 해서는 안될 말까지 했다.


"아야, 정국씨 그렇게 멈춰버리ㅁ,"

"뭐가 그렇게 좋아요."

"네?"

"재밌어요? 신나요? 결혼이 장난입니까, 여주씨는?"

"정국씨."

"저는 사랑하지도 않는 사람이랑 결혼 하는게 너무 화나고 짜증나는데 여주씨는 그렇지도 않아요?"

"저는요 정국씨,"

"됐습니다. 태어나서부터 제 의견 하나 펼치지도 못하고 부모님이 하시는 말씀에 따라 바르게 커오신 아가씨께서 뭘 알겠어요."

"...저기,"

"저는 이 결혼 못 합니다."


정국은 여주를 똑바로 바라보며 말했다. 여주의 얼굴이 묘하게 일그러졌다. 정국은 그 모습을 보며 또 다시 웃음이 나오려는 것을 꾹 참았다. 기사사진에서나 보던 여주의 차가운 무표정함이 얼굴에 씌워졌다. 정국은 당황했다.


"그러는 정국씨는 되게 반항하면서 큰 것처럼 말씀하시네요. 정국씨나 저나 크게 다르지않게 컸다고 생각하는데요 저는. 그리고 사랑이라뇨. 너무 낭만적이시네요. 그래서 뭐 사랑하는 애인이라도 있으신가? 그래요 그럼, 정국씨는 그 애인이랑 결혼 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이미 결혼 날짜도 나오고 그쪽이랑 저랑 결혼한다는 기사도 다뜬 마당에 무슨 사랑타령."

"..."

"전정국씨. 로멘티스트인건 잘 알겠는데, 애처럼은 굴지맙시다."

"..."

"이것도 다 비지니스의 일종인데 사랑이라는 감정 하나로 일 엎을 순 없잖아요? 전정국씨 사회생활 해봤으면 잘 알거아니예요."


여주의 입꼬리가 부드럽게 올라갔다. 고개를 까닥해보이며 정국에게 되묻는다. 안그래요 정국씨? 정국은 핸들을 쥔 손에 힘을 꾹 주었다. 아무말도 할 수 없었다. 애인, 정국의 애인도 평범한 여자는 아니지만 여주에 비하면 정말 아무것도 아니었다. 그러니 제 부모님이 허락해줄 일도 절대 없었다. 정국은 입술을 씹으며 말했다.


"그래도 저는 못합니다. 결혼."

"..전정국씨 마음대로 해보세요 한번."


-


"야, 저 사람 누구야?"

"너 말투 또."

"누구냐니까?"

"전정국, J그룹 막내아들."

"아.. 전정국?"


여주의 눈이 반짝였다. 여주는 찬찬히 정국을 뜯어보았다. 일단 외모 합격, 키도 합격, 몸도 합격. 여주의 옆에서 샴페인을 홀짝이던 윤기가 여주에게 살짝 물었다.


"마음에 들어?"

"어."

"너무 애같잖아."

"좋은데?"


여주는 파티장 안을 돌아다니는 정국을 집요하게 쫓았다. 정국은 이곳 저곳에 인사를 하며 돌아다니다가 드디어 여주 앞에 섰다. 정국은 살짝 가볍게 인사를 하며 자신을 소개했다.


"J그룹 전정국입니다."

"네."


여주는 정국에게 살짝 웃어보였다. 정국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없었다. 그저 많이 짜증나있는 상태였다. 사교파티라면 질색을 하는 정국이 사교파티에 등장한 것에는 본인 형의 역할이 컸다. 형대신 참여한 사교파티에서 정국은 여주를 만났다. 아니 여주가 정국을 만났다. 빨리 집에 가고 싶은 마음으로 가득한 정국의 눈에 여주가 보일리가. 그럼 이만, 정국은 여주가 말을 걸기도 전에 자리를 피했다. 여주의 얼굴이 빨갛게 달아올랐다. 한번도 느껴본 적 없는 수치에 여주는 어쩔줄 몰라했다. 옆에서 윤기가 조용히 웃었다.


"김여주 까였네."

"아니야."

"뭐가 아니야."


누구라도 여주를 보면 먼저 이야기를 붙이고 싶어 안달나했었는데 정국은 여주를 싸그리 무시한채 떠났다. 샴페인이 담긴 잔을 쥐고 있는 여주의 손이 떨렸다. 여주는 화가 났다. 지가 뭔데 날 무시해? 여주는 샴페인을 한 모금 마시고 이성을 되찾았다. 어른스럽게 전정국을 엿먹이는 방법. 여주의 눈이 빛났다.


"나 쟤랑 결혼할래."


완벽했다.



*








크으으으으으 갑자기 정략결혼물이 넘나 보고싶어져서 자급자족합니다 여러분 음음.
일단 올리고 보는 게 제 성격!
이따가 또 끌올할께여~
그럼 2만
댓글 마니마니 달아주구.. 반응 좋으면 기분좋아져서 2편쓰러가여
반응 없으면 걍 혼자 봐야지 무ㅓ ㅇㅅㅇ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전정국] 정략결혼했는데 철벽치는 남편X들이대는 너탄.01  244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 제가 많은 정략 결혼물을 봐왔지만 첫화부터 이러케 취향 저격 탕탕을 하시면...(쓰러진다) 신알신 하구 가용 >_!!!!
8년 전
독자2
으야컁ㅇ컁ㅇㅋㅋㅋㅋㅋ정략결혼인뎈ㅋㅋ 알고보니 정국이를 엿맥일라고 결혼까짘ㅋㅋㅋㅋㅋ 여주도 겁나 마음에드네옼ㅋㅋㅋㅋ [버뚜] 암호닉신청을..(하트)
8년 전
비회원47.203
[0103]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3
왘ㅋㅋㅋㅋㅋㅋ딱제가원하던내용이에요!!!!!진짜!!!당찬여주!!!!!완전좋어요ㅠㅠㅠㅠ[슈가슈가]로암호닉신청가능할까요??
8년 전
비회원163.119
앗 넘나 재밌는것!!ㅋㅋㅋ 암호닉 받으신다면 [켓흐]로 부탁드려요
8년 전
독자4
끄앙 기대되요ㅠㅠㅠㅠ꿀잼일듯 ㅠㅠㅠㅠ [골드빈]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
8년 전
비회원163.168
헐....완전 좋아요 이런 장르..♥ 제목부터 넘나 끌려서 들어왔는데 대박냄새 나네요! 암호닉 신청 가능하다면 [자몽더쿠]로 하고가요..XD
8년 전
독자5
여주 당돌한거 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소재 겁나 취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42.50
ㅋㅋㅋㅋ [몽총이덜]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6
헐대빅 진짜대박 마지막에 반전대박이네요
8년 전
독자7
헐 반전...대박이네요 작가님 너무 재미있어요! 신알신하고가요!!!!
8년 전
비회원110.72
자까님 사랑해요 글 겁나취저입니다ㅜㅜㅠ 여주뭔데 내스탈ㅜㅜㅜ 여주한테 발리네여..

아모닉신청되면 [대머리독수리★]로 신청할께여!!♡

8년 전
독자8
헐ㅋㅋㅋㅋㅋㅋ작가님 제 취향저격 제대로 하셨어요...세상에 이런 경우 드문데!!! 암호닉 신청해도 되나요? 가능하다면 [윤기야 나랑 살자] 로 가능할까요? 진짜 재미있어요 작가님!!!
8년 전
독자9
유치할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별로 안유치하고 술술 잘 읽히네요 ㅎㅎㅎ ㅋㅋㅋㅋ재밌게 잘 읽고 갑니당
8년 전
비회원107.204
제가 또 글잡에 들어와야 되는 이유가 생겨써요 홓홓 진짜 제 취향이에요ㅠㅠ 너무 조아여... 절 위해서라도 다음편 올려주세요...(?) 암호닉 신청 된다면 [꾹꾸기]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10
헉 제목이 제스타일이라서 보고 들어와써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성격 너무나도 제 스타일인것... 신알신하구 가용 담편 기대하겠씀다!!!
8년 전
비회원 댓글
여자주인공 저런거 너무 좋아요 캬 감히 나를? 이 모습 정말 너무 좋습니다ㅎㅎㅎㅎ 2편 기다릴께요
8년 전
독자13
너ㅏ우대박ㅋㅋㅋㅋㅋㅋ 정략결혼물중 짱이네여 작가님 넌나 ㄴㅎ아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
작가님 정말 재밌잖아요ㅜㅜ정말 취저ㅜㅜ 정국이의 정략결혼이라니ㅜㅜ [우리 꾸기]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15
오오오오오오오 재밌을듯하다!!!!!! [둥둥이]로 암호닉 신청해요!!!! 헿ㅎ... 신알신도 눌러놨어요!!!
8년 전
독자16
헐 쟈밋을것같아요!!철벽치는 정귝이라니 심쿵ㅠㅠ [근돼]로ㅠ암호닉 신청할개요!! 신알신도하고가요!
8년 전
독자17
작가님 첫글인데도 재밌는걸요....? 얼ㄹ른 다음편으로 와주세여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혹시 암호닉 받으시나여??? 받으신다면 신청하고 싶습니당ㅎㅎㅎㅎ
8년 전
혼인신고
네네 암호닉 완전 환영이죠!
8년 전
독자19
헉 ㅠㅠㅠㅠㅠ 그럼 당장 신청해야겠ㄴ어여 [지금당장콜라가먹고싶다]로 신청부탁드려요!! 신알신도 하고 갈게용ㅎㅅㅎ
8년 전
독자18
정구기너무해ㅠㅠㅠㅠㅠㅠㅠ애인이있다니ㅠㅠㅠㅠㅠㅠ맴찢....ㅠㅠㅠㅠㅠㅍㅍ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
와 대박 ㅠㅠㅠ정략결혼물 ㅠㅠㅠ 쟤가 제일 좋아합니다ㅠㅠ♡♡♡ 신알신하고 암호닉 [캉캉]으로 하고갈게여☆
8년 전
독자21
[무뼈닭발]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넘나 재밌는것!! 신알신하구 가요><><
8년 전
독자23
오늘 너무잘읽고갑니다 좋은글 써주셔서 너무감사해요~♡암호닉 [찌몬]신청하고 신알신 누르고갈께요~♡
8년 전
비회원12.99
[쉬림프]로 암호닉 신청할게용 정략결혼물은 많이봤는데 뭔가 달라서 좋아요!
8년 전
독자24
여주 진짜좋아하는줄알앜ㅅ는데 아니었엌ㅋㅋㅋㅋ반전쩌네
8년 전
독자25
헉 완전 취형저격.. [초코쿠키]로 암호닉 신청해요!! 완전 재미써요ㅠㅠ
8년 전
독자26
헉 제취향이에여ㅠㅠ신알신 누르구갑니다!!기대기대
8년 전
독자27
ㅠㅠ완전 기대돼요ㅠㅠㅠㅠㅠ다음편 기다릴게여 작가님
8년 전
독자28
그래요...전이렇게작가님에게혼인신고할운명이니까받아주셔야해요....[플랑크톤회장]으로 신청 가능할까요? 너무좋아여ㅠㅜㅠㅠ
8년 전
독자29
그래서 다음화는 언제온다구요?????어후 정국아ㅠㅜㅜㅜㅜ너 로맨티스트ㅜㅜㅜㅜㅠ어휴ㅜㅜㅜㅜㅜㅡ누나심장설레게ㅜ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255.77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략결혼이 정략결혼이아니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밤식빵]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ㅎㅎ
8년 전
독자30
헐 ㅠㅠㅠ다음화기다립니다ㅠㅠㅠㅠ 왤케 설레여ㅠㅠㅠㅠ 잘보구갑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31
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작품완전좋은데요..정국아 철벽치지말고 그냥 곱게 결혼하자 ♡ 글 잘읽고 가요 암호닉은 [슈퍼맨]으로 신청하겠습니다 !
8년 전
독자32
이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가 굉장한 대범함을 가졌군요.... 대단해다ㅐ단해 우ㅏ후
8년 전
독자33
엿 먹이려고 결혼을ㅋㅋㅋㅋㅋㅋㅋㅋ 워훜ㅋㅋㅋㅋㅋㅋㅋㅋ [설탕] 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8년 전
비회원133.9
재밌어요
8년 전
비회원214.20
[미키부인]으로암호닉신청이요!정국이와결혼이라니ㅜㅜ
8년 전
비회원 댓글
1화 부터 이렇게 취향저격 시키셔도 되는 검미까 자까님...? 진짜 기대되여ㅠㅠㅠㅠ 앞으로가 더 재밌을거 같네요! 심쿵당한 김에 암호닉 [방탄건강맨날하자] 살포시 두고가요
8년 전
독자34
캬아 자까님 제 취향저격 제대로 하셨네요ㅠㅠㅠㅠ 여주성격 진짜 마음에 들어요ㅠㅠㅠㅠㅠ 차갑게 철벽치는 정국이에 기죽지않고 당차게 자기 할 말 딱!!! 하는데ㅠㅠㅠ 걸크러쉬ㅠㅠㅠㅠ 두사람 앞으로 어떻게 될지 넘나 궁금하네여ㅋㅋㅋㅋ 저 [코코팜]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8년 전
비회원111.52
으어엉 재미잇어요 작까님!!!! 암호닉 받으신다면 [유만이]로 신청할께요~
8년 전
독자35
와우!!! 신알신합니다
8년 전
독자36
[낑깡] 암호닉신청이여!!
8년 전
독자37
헐 대박.. 완전 취향저격 정략 결혼에 철벽남 전정국이라니!!! 마구 들이대주고 싶네요!!!!!! 기대 돼요 다음 편도 기다릴게요!
8년 전
독자38
크 작가님 겁나 재밌어여 신알신하고가여!
8년 전
독자39
어후 여주 마음에 듭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후 좋아ㅠㅠㅠ 독방에서 추천해주신 이유가 있네요! 작가님 오늘 작품쓰시느라 고생하셨고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께요!
8년 전
독자40
너무너무 재밌어요ㅠㅜㅠㅠㅠㅠ 여주도 정국이도 취향저격 탕탕...! [뿅아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41
으아아ㅏㅏ....사망할꺼같아......
8년 전
독자42
왘ㅋㅋㅋㅋㅋㅋ여주 행동갑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3
워 여주 매력적이에요 저런 여자 좋아요 쿠레헤헹 정국이 뭔가 안쓰럽기도 한데 여주한테 하는 행동보면 나쁜남자고ㅠㅠ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혼인신고
암호닉은 제일 최근화에 신청해주세요ㅠㅠ
8년 전
독자46
크으으으으 여주 성격완전 맘에드네여 이제 얼마안가서 둘이 알콩달콩해지겠지여???신알심하고 가여~
8년 전
독자47
워후 정국아 나라 ㅇ결호놔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8
크으으 여주가 들이대는 정략결혼이라니 소재 신선하고 너무 좋아요 !!!
8년 전
독자49
헉.. 정략결호뉴ㅠㅠㅠㅠㅠㅠ 완전 취저에요ㅠㅠㅜㅠ 인기글에 뜨길래 궁금해서 들어와봤더니 이런 명작이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신청 되나요?? 된다면[0523]으로 신청할게요!!ㅠㅠㅠ
8년 전
혼인신고
암호닉은 제일 최근화에 신청해주세요!ㅠㅠ
8년 전
독자50
넹!!
8년 전
비회원39.143
와ㅋㅋㅋㅋㅋ여주성격봐ㅋㅋㅋ취저다ㅎㅎㅎㅎ
8년 전
독자51
신알신하고갑니다..... 철벽정국이라니 넘나 발리는것.... [꾸꾸하세요]로 암호닉 신청할게용 !
8년 전
혼인신고
ㅠㅠㅠㅠ암호닉신청은 제일 최근화에 해주세여
8년 전
독자52
와 엿먹이는.방법이래 이러다 둘이.사랑에 빠지겠지?ㅋㅋㅋㅋㅋ
8년 전
혼인신고
독자님덜.. 암호닉 신청은 제일 최근화에 해주실게여ㅠㅠ
8년 전
독자53
헐 1화부터 재밌네요ㅜㅠㅜㅠㅜㅜㅜㅜㅜㅜ 그나저나 여주가 생각보다 단호하게 할 말을 잘하네요! 맘에 들어요ㅜㅠㅜㅠㅠㅜㅜㅜ
8년 전
독자54
와 여주 성격 세닼ㅋㅋㅋㅋㅋㅋ마음에 들어ㅠㅠㅠㅠㅠㅠ작가님 닉네임이랑 이 글이랑 완전 잘 어울려요!!신알신하고 가여!!퓨ㅠㅠㅠㅠ
8년 전
독자55
크아아아우 여주 성격 너무 맘에 들어여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6
헐???여주가 선택한거였어?? 대박이당 여주의짓이나니!! 우리꾸꾸를
8년 전
독자58
정국이 철벽..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9
와 대박 정략결혼물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은근 여주 사이닼ㅋㅋㅋㅋㅋㅋ뭔가 다 바른 말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말 엄청 잘햌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173.90
작까님 [꿀] 외동딸래미 신청해여 ^_^
이런 현실성없는글 .. 누가 가져오랬어요? 제가 심장뛰어 잠못자잖아욬ㅌㅌㅌㅌㅌㅋㅋㅋㅋ헤 제가 작가님아니면 또 언제 재벌딸이되어서 윤기의 보호아래 정국이와 결혼하겠냐며 ... 담편두 기대하구 있을게요 ><

8년 전
독자60
ㅋㅋㅋㅋ으앙 취향 저격당했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61
할 독방추천으로읽아ㅛ는데 여주 무서워...미칬다
8년 전
독자62
정꾸는나쁨사람이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63
헐 진짜 취향저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가 정국이 엿먹이려고 정한거였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4
호오!!!! 완전 재미있을것가탕요!!!!! 신일신하겠습니다ㅜㅜㅜ
8년 전
독자65
와....작가님 신알림 신청했어요ㅎㅎ 빨리 다음편을 보고 싶을정도 재밋고 기대되요ㅎㅎ 암호닉 신청은 제일 끝편에서 할께용ㅎㅎ 빨리 정국이가 좋은맘을 가졌으면....ㅎㅎ 빨리 다음편 볼께요ㅎㅎ 글 잘읽었어요ㅎㅎ 정국이는 사랑입니다♡
8년 전
독자66
오 여주 성격 화끈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아요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67
워 대박 여주 성격 대박 완전 제취향이신것ㅜㅠㅠㅠㅠㅠ 와 엿먹일려고 경ㄹ혼 와ㅠㅠㅠㅠㅠ 이런 소재 너무 좋아요 얼른 다 뷰ㅏ야지 두근두근
8년 전
독자68
헐 대박 와 취향 와 제 취향 워 소리 벗구 팬티 질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9
우오우오오오오여주가 뭔가 쎄보여서 좋아요ㅠㅠㅠㅠㅠ취향저격..♡
8년 전
독자70
헐 제가 왜 이제야 봤을까요ㅠㅠ 정략결혼 처음읽어보는데 너무너무 재밌에요!!
8년 전
독자71
으악ㆍㄱㆍㄱㆍㄱㆍ거ㆍ대박ㅜㅜㅜㅡ대박ㅠ여주성격매력터져요ㅜㅜ암호닉신청해두될까요?
[태태]신청이용♡

8년 전
독자72
대박 ㅠㅠㅠ 정략결혼은 처음 보는데 넘나 재밌어여!!! 다음 화 보러가야지 ㅎㅅㅎ
8년 전
독자73
헉 독방에서 추천받고 왔는데 좋네요...!!잘볼게요!!
8년 전
독자74
여주도 대단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후계자는 다른가봐요ㅋㅋㅋ 너무재밌어요! 다음편이 기대되는데요? 재밌게읽을게요!
8년 전
비회원201.148
헐 비회원인데 진짜 재밌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75
엥..ㅠㅠㅠㅠ여주가내가생각하는애가아니라서좀실망이뮤ㅠㅠ개인적으로 ㅠㅠㅠㅠ
8년 전
독자76
ㅈ..정략결혼이라니 소재가 정말 참신하네요!!!!! 들이대는 탄소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가 언젠간 마음을 받아주겟죠?-?
8년 전
독자77
오홋! 정국이만 철벽인 줄 알았더니 여주가 아주 반전이네요 ㅋㅋㅋㅋ 둘 다 만만찮을듯ㅎㅎ
8년 전
독자78
저 진짜 정략결혼물 좋아하는데 작가님 덕분에 취저네여♡♡ 잘 읽고갑니담ㅁ
8년 전
독자79
ㅠㅠㅠㅠㅠ좋아요좋아ㅠㅠ 이런장르 짱이져ㅠㅠ!!!!
8년 전
독자80
엌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성격겁나사이다일것샅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보러가겠슴니닿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81
헐ㄹ 대박 기대되여ㅠㅠㅠㅠ 진짜 이런류의 글 많이 읽었는데 진짜 짱이네요ㅠㅠㅠ 신알신하고 가요!
8년 전
독자82
헉....철벽치는 정국이라니ㅜㅜㅜㅜㅜㅜ잘보고갑니다ㅜㅜ
8년 전
독자83
홀홀스 대박스대박스ㅠㅠㅠ 정략결혼늘 이렇게 풀어가시다니용.... 최근 편 올라온거 보고 처음부터 읽을라구 와써용!!!!!! 자까님 글 넘나 잘 쓰시는것ㅎㅎ 잘 잀었ㅅㅇ어요!!!
8년 전
독자84
신알신누르고 정주행갑니다 와 진짜 재밌어요 정략결혼이긴하지만 다르게 전개가 되서 엄청 재밌는것같아요 진짜 재밌어요!
8년 전
독자85
아ㅓ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엿먹이는게 결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겟닼ㅋㅋㅋ
8년 전
독자86
정주행하고 갑니다 작가님 ^ㅁ^
8년 전
독자87
오오오오오오오오너무 재밌어요 작가님ㅠㅠ ㅠㅠ여주가 능력있고 당차고 성격이랑 캐릭터가 너무 맘에 둘어요ㅠㅠㅠ 정주행하러갑니다ㅠㅠ
8년 전
독자88
오와아아ㅋㅋㅋㅋㅋㄱㅋㄱㅈㅋ여주가 참 당차네요ㅋㄱㅋㅋㅋ정주행할게요!
8년 전
독자89
오 여주 맘에 들어!!작가님 즐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90
헐 정주행갑니다 취저탕탕탕탕
8년 전
독자91
헐 여주 너...! 너어...! 너 임마 똑똑한 ...!
8년 전
독자92
와 정략결혼물은 처음 보는데 처음 보는 게 완전 대작인 것 같아요... 정주행 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93
추천받고왔습니다~ 여주가엄청나게들이대는부분ㅋㅋ제목에도나와있지만 이렇게들이댈줄이얔ㅋㅋㄱ 되게새로워요ㅋㅋ
8년 전
독자94
서방님 서방님하다가 확 바뀌는 거... 대박ㅠㅠㅠㅠㅠ 얼른 다음 편 읽으러 가야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5
대박 정략결혼이라니 더군다나 내가 들이댄다니ㅋㅋㅋㅋㅋㅋㅋ 이런장르사랑합니다 암호닉 받으시면[내친구꾹이]로할게요! 작가님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혼인신고
하앙.. 독자님 암호닉은 넘나 감사하지만 제일 최근화인 5화에 신청해주세요!
8년 전
독자96
넹! 또 적을게용!
8년 전
독자97
헐 뭐지 이건 되게 재미난 글이네요... 그냥 여자도 좋아하는줄 알았는데 의외...
8년 전
독자98
끄아아앙!!!제 취향인 글을 찾았어요!!!!완전 행복ㅠㅠㅠㅠ
8년 전
독자99
옼ㅋㅋㅋㅋㅋㅋ여주성격ㅋㅋㅋㅋㅋㅋ겁낰ㅋㅋㅋ좋구옄ㅋㅋㅋㅋㅋㅋㅋㅋ왜왴ㅋㅋㅋ엿맥일라곸ㅋㅋㅋㅋㅋ세상엨ㅋㅋㅋ
8년 전
독자100
크~엄청독보적인 캐릭터두명이 만나 시너지효과가 엄청나겠는데요?정주행시작ㅠ 유후
8년 전
독자1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여주쪽에서들이대는입장은처음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략이라...분명안좋은건데 음ㅠㅠㅠㅠ잘되길ㅎㅎ
8년 전
독자103
크으으여주 성격 당당하고 좋네여^^*...정국이 여자친구있구나..!
8년 전
독자104
아닛..ㅜㅜㅜㅜㅜㅜㅜ너무 재밌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105
이걸 이제보다니ㅜㅜ!!!! 정주행합니당 ㅜㅜㅜㅜㅜㅜ넘재미있어요...ㅎㅅㅎ
8년 전
독자106
Hㅏ줄거리가신선해요자까님 다음편으로넘어가기아까울정도ㅠㅠㅠ넘나재밌는것 잘보고갑니다작가님 계속같이완결날때까지 달렸음좋겠어요♡♡♡♡♡♡
8년 전
독자107
헐 대박 정략결혼물이라니 특별편 보고 읽지않고 바로 읽으러 왔어요 다음편 보러갑니다
8년 전
독자108
정략결혼이런소재제가조아하는소재ㅋㅋ여주성격이아주맘에듭니다사랑합니다작가님
8년 전
독자109
여주기 들이댜는거 너무 좋아..... 당돌한 여주 완전 취향저격 탕탕....
8년 전
독자110
캬 여주..불굴의 여주...오오 들이대는거 짱 져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 전정국 언넝 넘어오너라!!!!!!!!
8년 전
독자111
아 이래서 정략결혼을 !ㅋㅋㅋㅋ 재밌을거같네요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
8년 전
독자112
여주 성격 너무 독특하고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완전 취저 이걸 이제야 봤다니...짱이예요!
8년 전
독자113
ㅎㄹ 대박 짱세닼ㅌㅋㅋㅋㅋㅋㅋ아정국이도 ㅎㅎ 귕여워ㅠㅠㅠ
8년 전
독자114
와 여주가 결혼한다고 한거였다니ㅋㅋㅋㅋㅋㅋㅋ반전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 하고가요!!
8년 전
독자115
여주가 똥꼬 발랄 한게 정말 좋습니다!!!! 신알신 하고 갈께요!!~~
8년 전
독자116
자까님이저의마음을잘아시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꿀잼
8년 전
독자117
헐 ㅠㅠㅠㅜ 대박 저 정주행 갈게여...
8년 전
독자118
정국이랑 정약결혼이면 완전 땡쿠땡큐 전정국은 왜 저레 튕긴담
8년 전
독자119
헐.....완전 생각치도 못했다....여주야 대박이다.....와....
8년 전
독자120
헐 정략결혼이라니....이걸오ㅐㅇ제서야발견했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굼뷰터 더ㅡ다볼거에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1
와 정주행합니다!!!!!
8년 전
독자122
크으 신알신 누르구 감당! 정주행할고에요!☆3☆
8년 전
독자123
오 여주성격bbbbbb완전좋아요
8년 전
독자124
흐아... 왜 이제서야 본것인지... 정주행하러 가겠습니다 작가님.... 기다리세여....★
8년 전
독자125
독방에서 듣고 읽으러 왔어요~ 정주행합니다~
8년 전
독자126
옹 그런거였구나... !ㄱ감사합니다ㅇ! 잘 읽었어요 빨리 다음꺼 도 보러갈려구요 ! 정략결혼물 넘나 오랜만이여서 설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8년 전
독자127
헐 헐 헝 완전 완전 좋아요 이런거!!!정주행 하겠습니당ㅠㅠㅠㅠㅜㅜㅜ대박!!
8년 전
독자128
와...여주 쎄다 정주행 시작이요 ^ㅁ^
8년 전
독자129
헐......취향저격 저 달립니다 정주핼
8년 전
독자130
여주 쎄다....짱이라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31
워!!!! 여주 장난 아닌데여!!!! ㅎㅎㅎㅎㅎ 좋다 ㅎㅎㅎㅎㅎ 정국이와 기싸움에 이긴건가여!!!! 쮹쭉쭉 정주행하러 가겠숩니다!!!!
8년 전
비회원10.11
우와아아아 정략결혼 완전 좋아요!!이야 여주 성격 완전 맘에 들어요!이 정략결혼도 여주가 하자고해서 된거네욬ㅋ 완전 재밌어요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132
여주 성격이 다른 글과는 다르게 적극적이어서 좋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얼른 다음 화도 보러 가겠습니다!
8년 전
독자133
2.01화올라온 김에 1화부터 다시 정주행 합니다 꺄르르 역시 다시봐도 전정국은 나쁜 남자입니다.
8년 전
독자134
헐..세상에...왜이걸 이제봤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부터 정주행합니다!!!!!@!
8년 전
독자135
여주 성격이 당차서 좋아요ㅋㅋㅋ이런 여주 너무 마음에 들어요ㅋㅋㅋㅋ
8년 전
독자136
우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넘나 좋네요! 정주행 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137
크ㅡ으으으ㅡ으으ㅡ ㅏㅇ 여주ㅜㅜ가 아주 ㅇ작정응ㄹㄹ하고 치고 들어온거였ㅁㄱ구만...! ÷아닫대ㅐ단ㄴ한 악씨야 아주... 민ㄴ윤기는 누먼데 옆에 있냐ㅠㅠㅠㅠㅠ친구냐ㅠㅠㅠㅠㅜㅜㅜ군주님 ㅠㅜㅜㅠ뮤말투라고한거보면 오빤데ㅠㅠㅠㅠ오빠ㅠㅠㅠㅠㅠ융ㅇㄱ기어ㅓ빠ㅠㅠㅠㅠㅠ흑 ㅠㅠㅠㅠㅠㅠ넘나 좋네여ㅠㅠㅜ정귀게에 윤ㅇ기에...
8년 전
독자138
복수를 어떻게 저렇게 하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ㅡㅋㅋㅋㅋㅋㅋㅋ 정주행 갑니다!!
8년 전
독자139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성격 짱이네욬ㅋㅋ 정주행 할게요!!
8년 전
독자140
오 여주 당차다 짱
8년 전
독자141
정주행합니당❤️
8년 전
독자142
헐 대박.. 이런글을 왜 이제서야 알았을까요... 엄청 재미있을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정주행 시작합니다!!!
8년 전
독자144
독방에서 추천받고 왔어요~~ 오늘 시작해서 오늘 끝내겠습니다!!!!! 가장 끝에 있는 화에서 봐요!!!!!!!! 아육대 시작 전에 다 읽기 도전!!!!
8년 전
독자145
이여!!! 정주행 갑니다!! 고고씽
8년 전
독자146
정주행중 대박 여주가 너무 맘에 들어요!!!!
8년 전
독자147
오 당찬 여주 이거 좋으넫 흔하지않고 봐야징
8년 전
독자148
여주당차다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을거같아요!
8년 전
독자149
헐 이거 오늘부터 정주행!! 진짜 금손......
8년 전
독자150
여주 완전 당당해ㅋㅋㅋ정국이가 기억을 못하는 거였구나 크흡ㅜ
8년 전
독자151
추천받고 왔어요!! 정주행합니당
8년 전
독자152
재밌어요
8년 전
독자153
헐 여주성격이러는거처음바ㅘ옄ㅋㅋㅋㅋㅋ정주행해요 !!
8년 전
독자1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주행시잗!!!!
8년 전
독자155
세상에... 오 여주 대박인디... 정국이 철벽 깨고 여주랑 결혼해 버려라...
8년 전
독자156
당찬여주!!좋아요 정주행 시작합니다!!
8년 전
독자157
오 여주성격 완전 맘에 들어요ㅋㅋㄱ 정주행할게요!!
8년 전
독자158
으어으어ㅡ어ㅡ어ㅡ 넘나조은것ㅜㅜ
8년 전
독자159
와 여주 좋아요!!!!!!다음편 완전 기대되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0
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이런여주는 처음이에요ㅠㅠㅠㅠ 진짜 당돌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여주성격시원시원하니 맘에듭니다!!!
8년 전
독자1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시해서 결혼한다근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2
우와. 여주 취향저격 탕탕. 제 심장에 총구를 겨누고 제대로 쏘셨습니다. 예.
8년 전
독자163
와 여주 진짜 대단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4
오옥 여주 성격 맘에 드네요 ㅋㅋㅋㅋㅋ 정국이 애인이 있었네요 하필 ㅠㅠㅠㅠ 여주 진짜 이성적 최고다
8년 전
독자165
진짜 재밌네요!!!!! 정주행하러가요~~!!!
8년 전
독자166
정주행 시작합니다!!!
8년 전
독자167
헐 대박 와 이걸 이제서야 보다니 이때까지 이걸 안보고 뭐했나 싶네요ㅋㅋㅋㅋ 진짜 너무 재밌네요 근데 그럼 여주도 순수한 마음으로 좋아한다고 말한건 아니네요....조금 실망했네요ㅠㅠ
8년 전
독자168
제목보고 재밌을 것 같아서 들어왔는데 정말이었어요ㅠㅠㅠ 정주행 시작할게오ㅠㅠ
8년 전
독자169
꺄흥~우리정국이 카리쑤마 ~멋져멋져~~굿이에요~!!!
8년 전
독자170
이걸..왜... 이제서야....
8년 전
독자171
여주성격 장난아니구만.....전 전주행하러 이만!!!신알신하고가요 !!!!
8년 전
독자172
정주행이용 ㅎㅂㅎㅎㅎㅂ
8년 전
독자173
오...도발적이네요...ㅠㅠㅠ
8년 전
독자174
와... 대박인데 ? 워후 !!!!
8년 전
독자175
와... 왜 전 이 글을 이제 봤죠? 여주 성격 너무 당당하고 뭔가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6
왜 이제야 보게 된건지 모르겠다만 재밌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8
와 여주 말 진짜 잘하네요.... 근데 결혼한이유가 저거라니...ㅋㅋㅋ규ㅜ느늘
8년 전
독자179
옼ㅋㅋㅋ여주성격이와웈ㅋㅋㅋ잘보고가용마지막화까지달리겟숩돠
8년 전
독자180
소개받고 정주행하러 왔어요 작가님!!!! 이런 꿀잼스멜ㅠㅠㅠㅠㅠ소재가 너무 신선해요ㅎㅎㅎ 달리겠습니다!!!
8년 전
독자182
왜 완결이나서야 알게된것일까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3
뭐야 여주 해구당당당당 정주행 합니당
8년 전
독자184
여주진심걸크러쉬취적이에어완전..아주맘에들어요
8년 전
독자185
헐 여주 추진력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멋졐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6
오오오 정략결혼!!!!딱 읽는데 꿀잼 스멜이...지금부터 달립니다!!!!!
8년 전
독자187
ㅠㅠㅠㅠㅠㅠㅠㅠㅠ또다시정주행중이에오.........짱짱!
8년 전
독자188
헐 대박글을 왜 이제서야... 정주행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190
당찬 여주 ㅋㅋㅋㅋㅋㅋㅋ 정주행 시작합니당!
8년 전
독자191
정주행 시작할게요! 자기 무시했다고 결혼하다니... 여주가 진짜 엄청 당차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략결혼에 여주가 들이댄다니..거기다 정국이는 여자친구가 있고..! 소재 완전 취저탕탕.. 얼른 다음편 보러갈게요!
8년 전
독자192
흐힛 읽으러왔어요!!!! 재미있게 읽을께용 ㅎㅎㅎ 기대기대기대
8년 전
독자193
정국이랑 결혼이라니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4
마지막글보고 처음글부터 보려구요!!!!! 정주행할게요!
재밌어요 기대기대

8년 전
독자195
와...정주행해요!!!
8년 전
독자196
이제 첫화 봤는데 너무 재밌어요 ㅠㅅㅠ 정주행 합니다!!!
8년 전
독자197
시작부터 너무 맘에드는 글이네요.. ㅠㅠㅠㅠ 여주 성격 맘에 들어..
8년 전
독자198
오오 재미잇어보여요 정주행할게요!!
8년 전
독자199
아 진짜 이거 다시봐도 넘나 재밌는ㅠㅋㅋㅋㅋㅋㅋㅋ 무시했다고 결혼하는 여주도 넘나 웃기곸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00
ㅋㅋㅋㅋㅋㅋㅋ결혼 계기같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여주 ㄴ엄청 당차네욬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정국이는 애인이 있는 거죠?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01
와 ㅋㅋㅋㅋㅋㅋ 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가 꼭 넘어갔으면 하는 바람 ㅎㅎ
7년 전
독자202
여주 성격 넘나 좋은것..!!! 정주행합니다
7년 전
독자203
크으으으으 너무 좋네요! 잘보고 가요!
7년 전
독자205
와.. 여주.. 와.. ㅋㅋㅋㅋㅋㅋ성격 완전 맘에 들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
7년 전
독자206
크읏... 여주 캐릭터 100% 제 취향입니다 이런 글 써주셔서 쥬뗌므합니다 자까님...
7년 전
독자207
ㅠㅠㅠ캬 너무 좋아요 이제야 이글을 보다니 ㅠㅠㅠ 정략 결혼물을 많이봐왔지만, 이런 글은 정말 설렘폭발이잖아요ㅠㅠ ㅎㅎ 감사합니다 작가님 열심히 볼게요 ㅎㅎ
7년 전
독자208
크으응으작가님글은언제봐도보배스러워요!!♡♡정주행하러슝슝갑니당헤헿
7년 전
독자209
오 여주 성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좋이요 당돌힌거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주행합니다!!!!
7년 전
독자210
와 여주굳
7년 전
독자211
소문 듣고 왔어요!! 정주행 시작해 봅니다!!
7년 전
독자212
와 여주 당차다 당차!! 복수 방법으로 어떻게 결혼을 택할 수가 있죠? 역시 부잣집 자제분들만 할 수 있는 복수방법이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주행합니다!!!
7년 전
독자214
크 한번더 보니 더 좋네요! 정략결혼 사랑...
7년 전
독자215
쓰니위치부러버ㅋㅋㅋㅋㅋㅋㅋㅋ 철벽이 어서허물어졌으면ㅎㅎㅎ
7년 전
독자216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럴 슈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 기대돼요.. 매일매일 한 편씩 읽어나가겠습니다!
7년 전
독자217
와 여주 멋있네뇨 정주행가요♡♡♡
7년 전
독자218
친구에게 추천받고 정주행합니다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19
이것게 잼난걸 인제보다니ㅠㅠ 잘보규갑니다!
7년 전
독자220
작가님 오늘 정주행 하고 갑니다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21
뛰는정국에나는여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글짱좋아요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허오ㅓㅇ
7년 전
독자222
와씨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되게..신여성...!!!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되게 당차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 기대된닿ㅎㅎㅎ헤헤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언느우다음편 읽으러 가야겠어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23
헛, 정략결혼이라니 ㅠㅠ 이런 거 좋습니다 ㅠㅠㅠ 좋아요. 들이대는 여주에 철벽치는 정국이는 더 좋아요! ㅠㅠㅠ
7년 전
독자224
와... 재밌어요 +_+ 다음 편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225
정략 상대가 전정국이면 좋을수밖에
7년 전
독자226
으이잉ㅇㅇ 정주행합니당
7년 전
독자227
정주행 ㅅㅣ작합니다!!!ㅎㅎㅎ
7년 전
독자229
저는 왜 이런글을 지금 봤죠 끄억...너무 설래요...
7년 전
독자230
헐정주행시작해요ㅋㅋㅋㅋㅋㅋ너무재밌어요ㅠㅠㅠ
7년 전
독자231
왁...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여주 스케일..
7년 전
독자232
당차다 정말 ㅋㅋㅋ 귀여워요
7년 전
독자233
크흐..당찬여주!!! 성격 완전 시원시원하네여!!! 정주행 시작합니댜!!!
7년 전
독자234
아대박 !!! 작가니작품다재밌어보여요 이거부터하나하나정주행갑니다 !
7년 전
독자235
우와 여주정말캐릭터ㅋㅋㅋ신박해요!!!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