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성찬
혼인신고 전체글ll조회 11089l 1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전정국] 최정상 아이돌 전정국X신인 여돌 너탄.02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전정국] 최정상 아이돌 전정국X신인 여돌 너탄.02

w.혼인신고


*



여주는 정국에게 잡힌 손목에 놀라 뒤를 돌았다. 눈을 동그랗게 뜨고 잡힌 손목을 한 번 그리고 저를 빤히보는 정국을 한 번, 번갈아보며 인상을 작게 찌푸렸다.


"뭐.."

"아, 죄, 죄송. 잡으려다 보니까, 급하게."


정국이 급히 손을 떼며 안절부절했다. 여주의 손목이 뜨뜻했다. 여주는 제 손목을 매만지며 억지 웃음을 지었다. 무슨 하실 말씀이라도..


"아니 이번에 같이 나가는 예능.."

"김여주 빨리와!"

"네? 오빠 잠시만요. 뭐라구요? 매니저오빠가 소리질러서 못들었어요."

"아, 아니에요. 연락드릴게요."


정국이 무어라 말하는데 갑자기 여주를 부르는 매니저 목소리에 묻혀버렸다. 여주는 미간을 좁혔다가 풀며 정국을 힐끗 올려다보더니 얼굴을 붉히며 얼버무리는 정국에 작게 한숨을 쉬고 웃어보였다. 정국은 제게서 멀어지는 여주의 뒷모습만 빤히 바라봤다.


-


"오빠 왜 말 안 했어요."

"뭘."

"여기 전정국이랑 같이 나오는 거."


새로 개편된 예능의 첫 패널로 나가게된 여주는 함께 나온 패널에 머리를 짚었다. 저를 보자마자 반가운듯 달려와 인사를 하는 정국에 억지로 입꼬리를 올리며 웃었다. 아 예, 예.. 여주는 촬영 시작하기 몇 분 전 휴대폰만 뚫어져라 바라보는 매니저 옆에 서서 이를 꽉 깨물고 속삭였다. 매니저는 휴대폰을 거두고 여주를 내려다보며 말했다.


"전정국이랑 나온다고 하면 너 난리칠 거 아니까, 말하지 말라더라. 아니 그리고 이미 인터넷에는 다 퍼졌는데 왜 너만 몰라?"

"오빠!"

"아 맞아, 너 문명고자지."

"고자라뇨.."


여주는 사실 회사 내의 유명한 문명고자였다. 여주는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지만 전혀 활용할 줄 몰랐으며 심지어 그 스마트폰도 사장님을 비롯하여 여러 스태프들이 제발 젊은 애면 젊은 애 답게 살라며 꾸역꾸역 쥐어준 것이다. 여주는 그 좋은 스마트폰을 겨우 문자나 전화 그리고 카톡을 하는데만 활용했다. 인터넷에 들어가 기사를 보고 뭐 이런 거 하나도 할 줄 모른다. 심지어 sns 조차 제대로 할 줄 몰라 늘 멤버들의 도움을 받아야했다. 멤버들은 이런 여주를 늘 문(명)고(자) 라고 부르며 놀려댔다.


여주는 바득바득 이를 갈았다. 내가 방송국에서조차 안 마주치려고 얼마나 노력하는데. 세트장 안에서 설명을 듣던 정국이 세트장 밖에서 저를 뚫어져라 (노려) 보는 여주에 방긋 웃으며 달려갔다. 아, 쟤 또 온다 또 와. 여주는 웃으며 얼굴로는 정국을 반기는 척 했지만 속으론 고개를 저었다. 오지마 제발..!


"여주씨 왜 호, 혼자 서있어요."

"옆에 매니저 오빠 있는데.."

"여주씨 매운거 잘 먹어요?"

"네."


정국은 은근슬쩍 여주를 당기며 말했고 옆에 서있던 매니저는 여주를 안타까운 눈으로 바라봤다. 전정국이 오빠를 없는 사람취급하네, 그래서 오빠는 정말 없는 사람이 될 거야. 안녕. 여주는 매니저의 눈빛을 읽곤 다급하게 잡아보려 했으나 촬영 시작한다는 멘트에 어쩔 수 없이 세트장 안 으로 들어가야 했다. 카메라가 돌아가고 천상 아이돌 여주는 방긋 방긋 웃으며 촬영에 임했다. 맛집을 찾는 그런 예능이었는데 주제가 매운맛이라 계속해서 매운 음식을 먹어야했다. 정국은 여주의 곁에 붙어서서 우유를 몰래 챙겨주며 웃었다. 여주는 그런 정국을 향해 방송용 미소를 보였고 정국은 부끄러움에 눈도 못 마주치고 고개를 숙였다. 


"내가 계속 봤는데 여주가 매운 걸 잘먹네."

"그럼 여주가 먹어봐. 아,"


아무런 표정 변화도 없이 생글 생글 웃으며 매운 요리를 집어먹던 여주는 눈이 땡그래졌다. 억지로 잡혀 가운데로 끌려온 여주는 눈동자를 이리저리 굴리며 눈치를 보았고 정국은 그런 여주를 보며 손가락을 물었다.


"이거 진짜 매운 거 아니에요?"

"괜찮아, 삼촌들이 주는 거야."


여주는 방송이라 차마 욕은 하지 못하고 겨우 표정관리를 하며 살짝 웃었다. 제 입 앞으로 온 새빨간 소스가 질질 흐르는 돈가스에 여주는 침을 꼴깍 삼켰다. 입을 조금 벌리고 한입에 쏙 집어넣은 여주는 천천히 턱을 움직였고, 제게 돈가스를 먹인 엠씨들을 향해 히, 하고 웃었다. 오물거리며 다시 제자리로 돌아오자 정국이 급하게 여주의 앞에 우유를 들이부운 컵을 내밀었다.


"쓰읍..하, 와 진짜 매워요."


여주가 제 앞에 있는 우유를 조금 마시며 부채질을 했다. 여주는 맵다는 말을 반복하며 휴지로 입술을 닦아냈다. 입 주변이 조금 부어올랐다.


"많이 매워요?"

"네."


정국은 매워하는 여주를 빤히 바라보며 손으로 부채질를 해주었다. 여주는 혓바닥을 조금 내밀고 정국을 향해 인상을 조금 찌푸렸다. 저.. 너무 안 챙겨주셔도 돼요. 여주가 어색하게 웃으며 몸을 뒤로 빼자 정국은 입술을 삐죽였다.


-


촬영이 모두 끝나고 여주는 퇴근 길에 올랐다. 사진을 찍어주는 언니 혹은 오빠들에게 웃으며 손을 흔들어주기도 했고 건네는 선물을 받으며 고개를 숙였다. 오늘 촬영 어땠냐고 물어오는 홈마들에게 매운거 많이 먹어서 속쓰리다고 장난스럽게 웃어보인뒤 차에 올라탔다. 창문을 내리고 끝까지 인사를 해준 여주는 팬들과 어느정도 멀어지자 등을 기대고 눈을 감았다.


"여주야."

"네."

"그 정국씨는 너 정말 좋아한대?"

"그게 무슨 말이에요."


아니 아까 촬영 내내 너만 보고 있길래. 그거 누가봐도 나 얘 좋아해요~ 이런 느낌이라서. 여주는 눈을 찌푸리며 백미러로 자신을 힐끔거리는 매니저 오빠를 바라봤다. 매니저는 여주의 눈치를 보며 냉큼 시선을 정면으로 고정했다.


"오빠가 제일 잘 알잖아요. 저 귀찮은 거 싫어해요."


-


쿵, 쿵. 발소리를 크게 내며 사장실로 걸어가는 여주의 모습에 회사 식구들은 한숨을 쉬었다. 꽉 맞물린 여주의 입술은 단호했으며 결코 뜻을 굽히지 않겠다는 의지가 뚝뚝 드러났다. 사장실 앞에 선 여주는 망설임 없이 문을 열어제꼈고 그대로 사장님 앞으로 걸어가 섰다.

여주는 가사가 적힌 에이포를 힘주어 구겨잡았다. 여주는 입으로는 웃으며 손은 부들부들 떨었다. 


"그러니까."


여주는 가사가 적힌 에이포를 테이블에 탁 내려놓으며 입술을 깨물었다.


"이게 내 솔로곡이 아니라 듀엣곡이라는 거죠?"

"응."

"그리고 그 상대가 전정국이고?"

"그렇지, 역시 우리 여주 똑똑이야."


사장님!

여주는 머리를 쥐며 소리를 질렀다. 사장님은 아무렇지 않게 웃으며 말했다.


"왜, 무슨 문제 있니?"


네, 있죠. 문제 아주 많이. 여주는 입술을 깨물고 사장을 노려봤다. 사장님은 어깨를 으쓱해보이며 다시 물었다.


"전정국이 그렇게 싫어?"

"네."

"그 곡 전정국이 들고 온 거야. 너랑 부르고 싶다고."

"아, 진짜."

"진짜고 뭐고 그냥 해. 하기싫어? 그럼 다른 애 줄까?"


여주는 사장이 처음으로 키운 아이였고 현재 회사의 첫 아이돌이었으며 아무것도 없는 자신을 믿고 따라와준 유일한 연습생이었다. 여주의 외모, 실력 모두 다른 회사에서 키워지기에 부족함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아니 심지어 유명 기획사에서 오는 스카웃도 죄다 거절한채 사장의 곁을 지켰다. 그 이유는 빨리 데뷔 시켜줄 것 같아서. 하여튼 여주는 그 뭣같은 성격만 빼면 참 훌륭한 아이돌임이 틀림없다. 그만큼 사장은 여주를 아주 잘 알고 있었고 지금도 여주의 자존심을 건들여 어떻게 해서든 정국과 여주의 듀엣을 결성하리라.


"그렇게 하기 싫으면 다른 애 주지 뭐. 누구 줄까."

"사장님!"


여주는 분에 못 이겨 눈물을 글썽하게 달았다. 제 앞에 주어진 곡을 겨우 전정국 그 하나때문에 부르지 못한다는 것, 그리고 자신에게 온 곡을 전정국 때문에 다른 멤버에게 넘겨야 한다는 것. 죄다 전정국, 전정국. 여주는 눈물을 박박 닦아내고 말했다.


"할게, 하면 되잖아. 그깟 듀엣 한 번 해주고 말지 뭐."


-


여주는 녹음실 문을 열자마자 구겨질뻔한 인상을 겨우 고쳐 폈다. 분명 녹음은 정국이 먼저하고 사라진 상태로 자신이 들어와 하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왜.


"여주씨 오셨어요? 밖에 많이 덥죠."


전정국이 쇼파에 앉아 자신을 반기는지 전혀 모르겠다 이겁니다. 여주는 당장에라도 뒤돌아 나가고 싶었다, 아니 이미 반쯤 뒤로 물러섰다. 하지만 덩치 좋은 매니저가 여주의 뒤를 떡하니 막고 여주의 어깨를 꾹 밀었다. 웃으면서, 인사해 빨리. 매니저는 이를 꽉 깨물고 웃으며 복화술을 선보였고 여주는 냉큼 아이돌 미소를 띄우며 인사했다. 안녕하십니까, 김여주입니다. 


"녹음 아직 안 끝나셨나봐요."

"아.. 제, 제 파트는 대, 대충."


여주는 옆에 앉으라는 정국의 손짓을 봤음에도 불구하고 못 본 체하며 멀찍이 떨어진 의자에 앉았다. 잠시 시무룩해지던 정국이 일어서 여주의 곁으로 와 앉으며 싱글벙글 웃었고 여주는 애써 시선을 피했다.


"제, 제가 여주씨 목소리 지, 진짜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또.. 제 이, 이상형이기도 하시고."

"아.. 예."

"매번 인터뷰 할때마다 여주씨 좋, 좋아, 아니 목소리, 좋아한다고 말하고.. 또 듀엣 해, 해보고 싶다고 그랬는데."


여주는 제 옆에 앉아 수줍은 소녀마냥 손가락을 꼼질거리며 더듬더듬 말을 전하는 정국을 무표정으로 바라보며 건성으로 고개를 끄덕였다. 아, 예. 예.. 여주는 머리가 복잡했다.


"이, 이렇게 같이 노래하게 되서 너무 기쁘고요."

"감사합니다."


여주는 정국의 말에 대충 대꾸해주며 눈치를 보았다. 타이밍 좋게 프로듀서가 여주를 불렀다. 여주는 기다렸다는 듯이 일어서 곁으로 다가갔다. 여주씨 녹음 할게. 가사는 봤지? 여기 좀 신경써주면 좋을 것 같고. 여주는 프로듀서 옆으로 바짝 붙어 고개를 숙이고 프로듀서 말에 집중했다. 그리곤 머리를 쓸어넘기며 고개를 끄덕거렸다. 여주의 눈빛이 반짝거렸다. 정국은 그 모습을 보며 제 오른쪽 가슴을 움켜쥐었다. 허억 너무 예쁘고 프로 아이돌이야, 내 심장 힘드러쥽니다.. 그 모습을 본 정국의 매니저는 곁으로 다가와 작게 속삭였다. 정국, 심장은 왼쪽에 있다는 거 알지?


"여주씨, 할게."


녹음부스 안에 들어선 여주가 고개를 끄덕이고 반주가 흘러나왔다. 정국의 목소리가 나오고 여주는 고개를 작게 움직이며 박자를 맞췄다. 그리고 여주의 파트가 시작되고 천천히 입술이 열리며 여주의 목소리가 녹음되었다. 정국은 입을 틀어막았다. 막, 막, 눈물 날 거 같고.. 너무 좋아요. 정국의 매니저는 고개를 절레절레 저었다. 그렇게 좋을까..


"여주씨, 잘했어. 잘했는데 거기 사랑부분 한번만 다시 해볼게."

"네!"


으음.. 완벽했는데.  정국이 입술을 삐죽였다. 녹음을 마치고 나온 여주에게 물병의 뚜껑을 열어 건넸다. 자, 잘했어요. 여주는 그런  정국이 건네는 물병을 받아들고 고개를 꾸벅 숙였다. 감사합니다. 정국은 물을 꿀꺽 꿀꺽 넘기는 여주의 옆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았다. 여주는 그런 정국의 눈빛이 부담스러워 작게 웃으며 몸을 틀었다.


"여주씨는 내가 시, 싫어요?"

"예?"


여주는 머금고 있던 물을 뿜어낼뻔 했다. 물을 겨우 삼켜낸 여주는 눈썹을 크게 들썩였다.  정국이 고개를 푹 떨구며 웅얼거렸다. 사실 정국의 싫어요 하는 발음은 시러요에 더 가까웠다.


"아니.. 나는 여주씨 막, 막 좋은데.. 여주씨는 내가 싫은 거 같아서. 내가 싫어요?"


정국아, 울어? 하면 금방이라도 뿌앵하고 울음을 터트릴 것 같은 얼굴로 정국이 여주를 바라보았다. 여주는 순간 얼굴이 달아오르는 것 같았다. 히끅, 순간 딸꾹질이 튀어나왔다. 여주는 제 입을 두 손으로 틀어막았다.




*






정구가 우러??? 응???

5회 안에 끝나는데 벌써 2화에여. ㅎㅅㅎ

빨리 끝내고 싶나바. 히

오늘 기분 좋은 날이라서 올렸어요. 이제 다음주에 만나 훌쨕.

드디어 사수생 탈출입니다. 엿같은 세무야 나는 이제 합격길만 걸을래~~~~!

모두 박수쳐주세요. 세무책 불지르러 갑니다. 배경음악은 불타오르네. 어제 응원의 댓글 남겨주신 모든분들 내가 사랑해.


아 그리고 암호닉 이제 안 받을건데 나중에 맴바뀌면 또 어찌될지 몰라요.

사실 삼백개되면 닫으려고했는데 시험끝나고 오니까 삼백개가 넘어버렸고..

마지막으로.. 여러분 암호닉 신청했으면 오세요! 쫌! 흥!

암호닉 신청만 해두고 안 오시는 분들 내가 딱 기억해!!!!!!! 쒸익.. 안 오면 미워할래.


♥암호닉♥


모찌 / 토끼풀 / 뽑호 / 달보드레 / 아망떼 / 오렌지주스 / 무리 / 감자도리 / 전갈자리 / 보라도리

분수 / 얼음 / 모찌 / 9701 / 전정국오빠 / 정국아 / 호두마루 / 윧 / 달꾸 / 사랑사랑사랑 / 케미스트리


뀨기 / 초코초코 / 부산의바다여 / ☆슙뚜뚜루슙슙섀도☆ / 바람 / 못먹는감 / pp_qq / 강여우 / 인연 / 호비

아이블린 / 침탵 / 뾰로롱♥ / 시나몬 / 붕붕카 / 노트5 / 쏘쏘 / 김시준 / 진진♥ / 손가락 / 민슈프림 / 비눗방울


뜌 / 10041230 / 홉스 / 체리 / 순심아버지 / 전정국=♡ / ♥여지♥ / 날개 / 댐므 / 규짐 / 전꽃 / 달려라방탄

탱탱 / 뽀야뽀야 / 이불속돼지 / 밍뿌 / 탄소1 / 김태형님 / ♡이마♡ / 쩡구이 / 후니 / 비비탄알갱이 / 슙슈


비비빅 / 고구마 / 어거스트디 / 도레미미 / 삐삐걸즈 / 우와탄 / 하트콧구멍 / 골드빈 / 항암제 / 안돼 / 0815

늘봄 / 수박 / 율예 / 유자청 / 뿌까 / 조붱 / 호빗 / 베네 / 열원소 / 민윤기 / 노란잠옷 / 갤3 / 체리 / 붕붕카


일침 / 히동 / 햄찌 / 하리보 / 두부 / 오빠미낭낭 / 지민이어디있니 / 전종국 / 밍도 / 슈멬이 / 딘시 / 슙큥

추억 / 천하태태평 / 가온 / 귤 / 우유 / 착한공 / 방소 / 예화 / 갓찌민디바 / 더푸 / 예찬 / 꼬마이모 / 서유윤


꾸꾸야 / 루이비 / 나의 그대 / 박지민다리털 / 꾸꾹이 / 쿠야안녕 / 지니위즈 / 마름달 / 민슈팅 / 미키 / 연이

0000 / 단아한사과 / 미역 / 태태 / 민이 / 자몽주스 / 1130 / 골룸 / 희망빠 / 청보리청 / 당근챱챱 / 미니꾸기


전그기 / 호어니 / 쑤녀 / 상큼쓰 / ㅈㅁ / 꼬이 / 됼됼 / 설화 / 산지직송배추 / 늘품 / 쵸코두부 / 태태마망

완둥이 / 호시기 / 짝짝 / 얄루얄루 / 뿌Yo / 박여사 / 윤기야나를봐 / 꾸꾹까까 / 낙화유수♥ / 짜몽이


모찌한찌민♥ / 정국이미탈 / 꾸기밥 / 돌별이 / 현지짱짱 / 크림치즈 / 왕짱맑은맹세 / 순별 / 야생 / 망고

라라 / 강변호사 / 현 / 누가보면 / 정꾹 / 원형 / 야쓰야쓰 / 뷔밀병기 / 파란 / 꼬치꿔쳐 / 붕어 / 6번탄소


자라 / 물망개 / 안녕엔젤 / 뀰 / 1023 / 너만볼래♡ / 미니미니 / 아이닌 / 쿠키★ / 아몬드 / 아카정국 / 단미

오레오 / 꾸꾸낸내 / 0831 / 크루루루 / 뿌얌 / 호석이두마리치킨 / 사이ㄷr / 우린 / 사과 / 돌고돌아서


요랑이 / 모찌한 윤기 / 너랑나 / 이요니용송 / 빽쮸 / 찬아찬거먹지마 / 고구마 / 꼬치에꽃혀 / 복숭아꽃

달달한비 / 융융힝 / 꿍물도없어 / 탱수니 / 화개장터 / 333박찜 / 허니귤 / 참치김치주먹밥 / 덮빱 / 마루


민트슈 / 정콩국 / 아쿠아쿠쿳 / 윤 / 마망고 / 조이 / 꾸꾸까까 / 유뇽뇽 / 칸쵸 / 빠네빠네 / 명탐정코코

숩숩이 / 감귤 / 지민이바보 / 정국아사랑행 / 태북이 / 꾸꾸쓰 / 나인 / 쩐쩡꾹 / 뷔글뷔글 / 정닺뿌


흰색 / 3031 / 꽃길 / 둥둥이 / 파티 / 나라빛 / 영쓰 / 꾸기워니 / ☆☆☆투기☆☆☆ / 슙비둡비

나무늘보야 / 쮸뀨 / 호석진 / 꾸엥 / 똥잠 / 배고프다 / 관계의회복 / 액희 / 목도리도마뱀 / 뿌꾸


유루 / 0207 / 여하 / 민트 / 라온하제 / 빠나나맛우유 / 꾹냥꾸가냥 / 귤맛초콜릿 / 꾹꾸기 / #침쁘#

종구부인 / 정연아 / 링링뿌 / 딸기빙수 / 부들부들 / ♥심슨♥ / 바스라악 / 민봄 / 나의별 / 다홍빛


오호라 / 제이 / 전구마 / #세이두 / 뉸뉴냔냐냔☆ / 무네큥 / 민트그린티 / 냐냐 / 고룡 / 딸기샌드

도앵도 / 다홍 / 윈다 / BTS방탄소년단 / 섬망 / 미몬 / 태태야 / 우럭 / Remie / 공대생 / 침침한태태


삐삐까 / 낑깡 / 꽃오징어 / 빠밤 / 소진 / 곰둥이 / 삐요 / 새벽세시 / 망개뭉게 / 슙슈가 / 펄라이트페리윙클

오호랏 / 률 / 은갈칰 / 꾹블리 / 빡찌 / 연두색볼펜 / 붐바스틱 / 지블리 / 기디 / 꾹부나 / 막꾹수 / 정꾸요미


박력꾹 / 잠만보 / 챠챠 / 브이백 / 정꾸야 / 또또 / 팬 / 로봇시계



암호닉 신청은 여기야 여기!

(http://instiz.net/writing/2574261)


★암호닉 더 받지 않습니다.★

-암호닉 관련 문의 (중복, 변경 등) 는 모두 암호닉 신청방에서 해주세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전정국] 최정상 아이돌 전정국X신인 여돌 너탄.02  222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차가운 여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정국이가 자주 마주치려고 노력하는 대가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여주가 처음만큼 정국이를 싫어하는 것 같지는 않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둘이 잘 됐으면 좋겠어요ㅠㅠ

7년 전
독자2
바람입니다 크허어어어ㅓㅓ정국이 왜이릏게 바부같고 막 안절부절하고ㅠㅠㅠㅠㅠ그르냐ㅠㅠㅠㅠㅠㅠ정국아 울어?에서 피식 했어요ㅋㅋㅋㅋㅋㅋ정국아 울어?울어??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운거수ㅠㅠㅠㅠㅠㅠ오른쪽 가슴쥔것도 너뭌ㅋㅋㅋㅋㅋㅋㅋㅋ하...귀여워더...
7년 전
독자3

7년 전
독자4
끄아
7년 전
독자14
삐삐까에요!!!! 꾹아!!!!!!!! 전정꾹아'ㅜㅜㅜㅜㅜㅜㅜㅜ 아 정말 너무 사랑스러워요 애기 사랑에 빠지면 이만큼 긴장하고 부끄럼탈까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
모찌
여주가 아주 쟈가워요ㅋㅋㅋ정국이ㅜㅠ상처안받아야할텐데ㅠㅡ

7년 전
독자6
새벽세시에여.
이햐. 정국이의 순애보같은 모습....넘나 좋구요~
여주도 이제 정국이의 매력속으로 폴인럽...ㅎ
벌써부터 두주두준설리설리 하네여......으아!!!!!!!!
전정국!!!!!!!!!!!!!!!!!!!!!!!!!!!!!

7년 전
독자7
꾸엥입니다 정국아 울어라닠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아정국이너무귀여운것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8
뀨기
7년 전
독자15
작가님ㅋㅋㅋㅋㅋ정국이 욀케귀여워욬ㅋㅋㅋㅋ역시 정국이는 아카죠 귀여운아카ㅠㅠㅠ그리고 작가님 축하드려요♡♡짝짝짝짝 수고하셨어요!! 기분좋은날인데 곧방탄3주년이라서 더 좋네요ㅎㅎ 아무튼 축하드려요♡♡♡
7년 전
독자9
[지민이어디있니]
7년 전
독자39
정국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진짜 심장에 해로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큰일났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 귀여워요♥ 정국아 울어... 진짜 울리고 싶네요
그리고 축하드려요!!! 그리고 곧 3주년도!!!!

7년 전
독자10
정콩국입니다ㅠㅠㅠ아ㅠㅠㅠ 정국이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ㅠㅠㅠㅠ 정국이가 저를 따라다닌다면 바로 받아줄 것 같아여ㅠㅠㅠㅠ 오늘도 글 잘읽고가욯ㅎㅎㅎ
7년 전
독자11
인연입니다 'ㅅ' 정국이 수줍어하는 거 너무 귀여워서 제 심장이 힘들어줍니다 (눈물) 5화 안에 끝난다뇨 세상에 이렇게 귀여운 정국이를 고작 몇 번밖에 더 보지 못 한다니 너무 아쉬워요 끄응 오늘도 역시 잘 보고 가요 :)
7년 전
독자12
싫어요?싫어요라뇨ㅠㅠㅠ 전정국 인간적으로 너무 귀여운거 아니예요??? 카와이데스네ㅠㅠ
7년 전
독자13
돌고돌아서입니다ㅜㅜㅠㅠㅠㅠㅠㅠ우리아카너무귀여운거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
뽀야뽀야입니다ㅠㅠㅠㅠㅠ와 너무 귀엽꾸,,,말 더듬는 거 챙갸주는 거 왜캐 설레여ㅠㅠㅠ하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
또또에요 으아아ㅏ아아앙아아 정국이 말 더듬는거 왜이리 귀엽죠.....여주 너무 쟈갸워.... 다음화가 너무 기대돼요!
7년 전
독자18
서유윤입니다!!정국이 우는거아니죠ㅠㅠㅠㅠ여주가 너무 차가워.....ㅠㅠㅠ언젠가 마음이 돌아설꺼야 그죠?정국이 너무 구ㅏ여운것!!
7년 전
독자19
정국아사랑행 입니다 ㅠㅠㅠㅠㅠ 정구기 여주 좋아해주는거 너무너무 귀여워여 ㅠㅠㅠㅠㅠㅠ 진짜 하.. 여주야 제발 ... 마음좀 받아쥬 ㅠㅠㅠ
7년 전
독자20
세상에ㅠㅠㅠㅠㅠ둘이 듀엣이라니ㅠㅠㅠ 저걸 계기로 빨리 친해져서 꼬ㅇ냥꽁냥하는 것도 보고싶네요ㅠㅠㅠ
7년 전
독자21
연이
아앜ㅋㅋㅋㅋㅋㅋ정국이 말더듬는거 카와이... 꿀떨머지는 눈빛으로 보다뉫 나도 받고싶다 그 눈빛..♥

7년 전
독자22
호시기에요 정국이 말 더듬는거하고 우유 챙겨주는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23
감귤입니다 ㅜㅜㅜㅜㅜ 뭐죠 이 새로운 귀여움은..? ㅜㅜㅜ 최정상아이도루가 저렇게 귀여워도 됩니까 ㅜㅠ
7년 전
비회원243.172
공대생
정국이가 너무 귀여워요 하 내 심쟝 힘들어 쥽니다..........아 정국이 울지말구ㅠㅠㅠㅠㅠㅠ여주가 조금만 마음을 열어줬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
침탵
꺄아아우 귀여워ㅠㅜㅠㅠㅠㅜㅜ흐어어엉 자려하다가 신알신 울려서 바로 달려왔습니다 정국이 말 더듬는거 오ㅑ이렇게 귀여운거죠ㅠㅠ

7년 전
독자26
빠나나맛우유에여!♡너무 재밋어여ㅠㅠ 귀여운 꾸꾸..♡ㅠㅠ
7년 전
독자27
쩐쩡꾹
아ㅠㅠㅠㅠ 개귀여워ㅠㅠㅠㅠ 심장이 다아프네...학ㄹㄱ........

7년 전
독자28
꾸꾹까까
7년 전
독자29
5회안에 끝나다뇨.
7년 전
독자30
민슈팅이에요!!!!!!
다가가는정국이ㅠㅜㅠ응원합ㄴㄱ다귀찮은거싫어한다고하지만저렇게챙겨주는데!!!!여주곧넘어갈것같아여!!!

7년 전
독자31
여주야 좀 잘해줘 ㅠㅜㅠㅠㅜㅜ 안타까워 정구기 ㅠㅜㅠㅠ
7년 전
독자32
쿠야안녕입니다~ 정국이 진짜 귀여운데 어떻게 안 반할 수가 있는거죠??? 철벽아 더 무너져라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33
흰색이에여 쿠야 귀여워어.......... 여주 왕 차갑네요 ㅋㅋㅋㅋㅋㅋ 으엥 귀여워ㅜㅜ
7년 전
독자34
호비에요!!
정국이 이랗게 귀엽게 나오는게...하..
여주가 정국이한테 조금만 잘해주면 좋을텐뎅..

7년 전
독자35
윧 이에요ㅜㅜㅜㅜㅜ저암호닉신청도다시했고진짜댓글도열심히다는데ㅜㅜㅜㅜㅜ누락됐어요ㅜㅜㅜㅜㅜㅜ으어어우으ㅏ이게무슨일이야ㅜㅜㅜㅜㅜ
7년 전
혼인신고
독자님 컴다운.. 여기 있잖아요!!!! 내가 키보드로 얼마나 열심히 정성껏 썼는데 절대 누락 없어요!!!
7년 전
독자43
...(당황)(흔들리는동공)분명히3번이나봤는데....허허허....아세상에......ㅎㅎㅎㅎㅎㅎ작가님사랑해요모르는척해주세여ㅎㅎㅎㅎ...
-언제나작가님납치할생각만하는윧

7년 전
독자36
아이블린입니다! 캬 우리 정국이 왜이리 귀엽니ㅠㅠㅠ 여주야 좀 살갑게 해줘랑ㅜㅠㅠ 근데 이거 진짜 정국이 같아서 좀 설레옄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37
완둥이에여ㅠㅠㅠㅠ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의 철벽은 어느정도 풀린 것 같은데ㅠㅠㅠㅠㅠㅠ그래도 아직 쟈갑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과제하러 가야하는데 가기 싫구만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0
강여우에요!! 저같으면 바로 좋다고 제가더매달렸을텐데 여주철벽..! 나중엔 둘이 가까워지겠지만 정국이 너무귀여워욬ㅋㅋㅋ왜그렇게 수줍어하는건지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41
[김시준]입니다~
2화가이렇게빨리올라올줄이야♡♡
정국이맘아픈데너무귀엽잖아요ㅠㅠㅠ

7년 전
독자42
못먹는감이에요 여주 넘나 쟈가운것..... 정국이 좀만 좋아햐쥬라ㅠㅠㅠㅠ 말 더듬을 정도로 부끄러워하는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4
여주....넘나 차가운것.... 냉미녀오ㅏ 온미남의 만남 ㅠㅜㅠㅠㅠㅠ 정국ㄱ이 너무 귀여워ㅛ유ㅠㅠㅠㅠㅠ ㄱㅏㅇ아지같애 ㅜㅠㅠ
7년 전
독자45
토끼풀이에요!! 정국이 너무 귀여워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ㅜㅜㅜㅜㅜㅜ너무ㅜㅜㅜㅜㅜ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흐엉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여주랑 정국이 꽁냥거리는거 빨리 보고싶ㄴㅔ여 ㅜㅜ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190.194
1023이예요~~ 꺅~~ 정국이가 넘 귀여워여ㅠ
제가 보쌈해가는 걸로ㅋㅋㅋ다음화에서 뵐께요~~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46
와ㅠㅠㅠㅠ정국이 소심한 불도저 같은건가요ㅠ? 막 부끄러워하고 그러는데도할말은 다하네ㅠ
7년 전
독자47
여주 철벽 대박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 완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8
덮빱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 울어? 아 우리 아기를 어쩌면 좋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9
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왤케 씹더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0
오렌지주스
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왜이렇게 귀여워요ㅠㅠㅍ퓨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정국아ㅠㅠㅠ

7년 전
비회원222.172
우와탄 정국이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빨리 둘이 잘됐으면 좋겠어요!!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51
3031
7년 전
독자55
엌 작가님 신알신울리자마자 바로 왔는데 숙제하다 와서 그런지 늦었네요 .. 정국이 왜 이렇게 귀여울까요 정말 깨물어 주고 싶네요 ㅠㅠ 잘 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52
세상에...정국이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이젠 여주도 마음의 문을 여는건가요ㅠㅠ
7년 전
독자53
이불속돼지에요 정국아 ㅠㅠㅠㅠㅠ 되게 애기같네요 어서 빨리 둘이 잘 되어버렸으면 ,, !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4
은갈칰입니다 ㅠㅠ 울정국이 애기같은것 ㅠㅠㅠㅠ울지마 .. 여주진ㅋ자좋아하나봐여 순진한거같애여...말투도스렇구 ㅜㅠㅠ 여주야 정국이좀봐죠...ㅠㅠㅠ 무튼 글감사해오ㅠㅠ
7년 전
독자56
야쓰야쓰에요 아 ㅋㅋㅋ정국이 왜케 애기같죠 마지막에 ㅋㅋㅋㅋ 귀엽..
7년 전
독자57
라온하제에요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야 받아주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 가슴이 더 아프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8
0207이에오ㅜㅜ정구가 울어..?내가해줄께ㅠㅠ
7년 전
독자59
망개뭉게에여ㅕ작가님!까칠한 우리여주ㅠㅜㅜㅜㅜㅜ정구기맘아프게ㅠㅜㅜㅠㅠㅜ이런 물 너무 좋아용 잘보구있어용
7년 전
독자60
딸기샌드임당
아 정국이ㅠㅠㅠㅠㅠㅠ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우엉ㅠㅠㅠㅠ여주도 드디어 정국이의 귀여움여 반한건가!!!ㅇㄱ시 전정국이 귀여운 탓인가!!!훠!!

7년 전
독자61
여주 너무 차가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꾸기 안쓰러워요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2
어머어머 이런 도레미친 어머
아 진짜♡♡♡♡♡작가님 제가 말했나요?사랑합니다!사랑한다구요!!!!!

7년 전
독자63
진진❤️입니당
여주 차가워....5편이 끝이라니...울컥

7년 전
비회원110.200
슈멬이

넘 차가운 여주ㅠㅠㅠㅠㅠㅠ 정국이 마음 좀 바다죠라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4
모찌입니다! 시러요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좋은데 정구가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글은 정말 좋아요 그리고 축하드려요!! 모찌처럼 모찌모찌 찰싹 붙으셨다뇨!! 와아아앙아아앙아 사랑햐여!
7년 전
독자65
너랑나에요!!!! 여주가 넘 시크하고 차갑네요...
정국이는 너무 귀엽고....ㅎ 오른쪽을 부여잡는데요 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엽다...ㅎ 여주가 조금 있으면 정국이를 좋으하게 되겠져 ㅎㅎㅎ

7년 전
독자66
라라
으아 정국이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야 마음을 좀 열어주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 울디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7
아쿠아쿠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구 우리 쿠야 심장 부여잡는 거 왤케 귀여워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매니저도 귀엽도 울 꾹이도 넘 귀여워 죽갸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른 마음을 열ㄹ어쓰면 조캐또요

7년 전
비회원115.184
0815입니당 여주 너무 챠가워영8ㅅ8.. 보는 사람이 다 맴찢..
7년 전
독자68
정국아..울...울...지마...울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잉 여주성격 철벽철벽하시구욤!!정국인 귀엽넹
7년 전
독자69
꾸꾸낸내
7년 전
독자70
여주야....... 티셔츠에 사인이라도 받아야지 ㅠ왜 철벽을 치는거야....그로지마...
7년 전
비회원243.104
민슈프림입니다 정국이 버벅거리는것도 너무귀여워워요ㅜㅜ 운다니 ㅠㅠ
7년 전
독자72
ㅈㅁ입니다
악 여주완전차가워요ㅠㅠ반면에 우리정국이는 순두부같아여ㅠㅠㅠㅠ으악

7년 전
독자73
케미스트리에요! 그냥 정국이는 계속 들이댐이네요?ㅋㅋㅋㅋ 근데 여주가 너무 차갑네요 쟈가운 여자..☆ 근데 뿌엥하고 울 것 같은 모습 상상하니까 제 심장도 힘들어줍니다.., 여주도 이번을 계기로 점점 정국이를 좋아하게되는 가요? 그런거라면 전 아주 완벽하다고 생각해요.
7년 전
독자74
예화예요ㅜㅜ!!!! 문찐 여주는 참 어휴 우리 꾸기 울리지 마 여주야 엉엉 정국아 여주 너 안 싫어해 아마도...? 좋아할 거야 아마도...? 으 자까니 여주가 완전 쟈가운 여자네요 이런 이런 난 따뜻한 녀자라규... 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75
규짐이에요
꾸아아아아아아앙!!!!!!!!정국이 넘나 귀여운거아니에요???????? 여주넘나차가운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 상쳐받겠당....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76
꼬이에요!뿌엥우ㅜㅜㅜ정국이 진짜 너무 귀엽부ㅜㅜ정구가 너때매 내심장이가 아파여ㅠㅠㅠ딸꾹질은 헣 좋은의미게쬬!!!!!이쁜글 감사해요 자까님 너무 잘읽고 가요!
7년 전
독자77
비비빅이에요! 정국이 너무 귀여워요ㅠㅜㅜㅜㅜ심장ㅠㅠㅜㅠㅜㅜㅜ여주도 점점 마음을 열겠죠ㅠㅜㅜㅜ
7년 전
비회원91.92
명탐정코코에여!!!! 정국이 말더듬이 고구마답답인데 카와이해ㅠㅠㅠㅠㅠㅠ여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그나저나ㅜ여주가 언제쯤 정꾸를 죠아할련지ㅠㅠㅠㅠ5화안에 끝난다니 아쉽지만 기다려 지기도 하고 막 그르네요ㅎㅎ 자까님 사수 탈출 축하드려여!!!!!!!
7년 전
비회원158.20
제이 입니다!
정국아!!! 그러지말고 세게 팍팍 나가라고!!! 그래야 여주가 좋아하지!!!!ㅋㅋㅋㅋㅋ 남자가 어? 안절부절하고 어? 말 더듬고 그러면 되겠어? 그런건 나한테 하라고...!(낄낄)

7년 전
비회원180.171
순별
정국이 진짜 사랑에 빠진 소년같고 막.. 그렇네요ㅎㅎ

7년 전
독자78
10041230

정국이 애기야 애기ㅠㅠㅠ
말도 더듬고 나중에 알고보니 성격 반전이면... 헣
내용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앞으로 이렇게만 계~속 써주세요
글 잘 읽고가용

7년 전
독자79
뜌입니다ㅠㅠ 일단 작가님 축하해요ㅠㅠ 세무 그 어려운것을ㅠㅠ 그리구 이번쳔 정국이 왜 이렇게 귀여운것인지ㅠㅠ 항상 글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80
민트슈
헐ㅠㅠㅠㅠㅠㅠㅠ 듀엣곡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 너무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 정국이 말더듬는게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가 돌직구로 싫냐고 물었는데 여주는 어떻게 대답할까요 너무궁금해요!!!

7년 전
독자81
미니꾸기에여 우리정꾸ㅠㅠㅠ너무귀여운데ㅠㅠㅠㅠ여주야좀좋아해줘라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2
호석진입니다!
믿고 보는 혼인신고님 작품 하...
오늘도 제 심댕 힘드러쥽니다...8ㅅ8 정구기매달리는거 넘나 귀여운거...여주걸크러쉬....크
좀더튕겨줬으면... (사심) 헷!
다음화는언제나오나요 시험따위 !
작가님이나 기다리렵니다!

7년 전
독자83
모찌한 윤기에여ㅠㅠㅠㅠㅠ 정국오빠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막 말 더듬고 마지막에는 자기 싫어하냐고 물어보는데....심쿵했어요 귀여워서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화도 기다리고 있을게요ㅠㅠㅠㅠ뿅❤️
7년 전
독자84
엉엉츄ㅠㅠㅠ정국아 ㅜㅜㅠㅜㅜㅜㅜ차가운여준데 녹고잇어 ㅠㅠㅠ엉엉 ㅠㅠㅜㅠ여주야 ㅠㅠ우리꾸기 받아줘라 받아줘 ㅜㅜㅜㅜ엉엉
7년 전
독자85
[늘봄]이에요! 여주 앞에만 서면 긴장하고 부끄러워져 말을 더듬는 정국이...♥ 제 심장도 힘드러줍니다...♥ 문고ㅋㅋㅋㅋ제 친구 중에도 문고가있어서 자기한데 현대아이돌용어좀알려달라고하길래 홈마 뜻도 알려주고했어요ㅋㅋㅋ마지막에 정구기...울지마로라...8ㅅ8 여주야 대답잘하렴...그나저나 작가님 축하드려요!!!! 노력하신만큼 좋은 결과얻으신거같아서 저도 좋아요♥ 세무책 불타오르네 들으며 불태우셨나요? 작가님 꽃길만걸어요♥
7년 전
독자86
미역이에요! 제 눈에는 정국이가 귀엽기만 한데...ㅠㅠ 여주는 언제쯤 마음을 열어줄까요? 정국이가 여주를 너무 좋아하는게 눈에 보여서 정말 귀엽네요ㅠㅠ 이번편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87
[정연아]에요!
정꾸너뮈여워요ㅠㅜㅜ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는 쌀쌀맞지만 정구깅의 이런면에 흔들리지 안흘까 감히 생각해봅니다! 다음편 기대할꼐요!!

방탄소년단 데뷔일축하!(뜬금)

7년 전
독자88
산지직송배추에요! 정국이 음성인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너무 쌀쌀맞다....그로지마라..그러능거아니다...좀 잘해줘..
7년 전
독자89
똥잠입니다 울지마로라 정국아ㅜㅜㅜㅜ 정국이 좀 쑥맥(?) 순수남으로 나오는거 좋아용
7년 전
독자91
나무늘보야에요! 울먹이는 정국이라니... 상상만 해도 윽... 심장에 무리가ㅠㅠㅠㅠㅠ 여주 성격이 참 당차서 맘에 드는 것 같아요ㅋㅋㅋㅋ 게다가 정국이는 또 세상 귀여움을 혼자 가진듯이 너무 귀엽구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가용❤️
7년 전
비회원162.107
복숭아꽃 입니다!!!!!!
시험 기간이라서 인티 많이 못 들어오고 있었는데 ㅠㅠ 자기전에 딱 들어와보니까 이렇게 귀여운 정구기가 기다리고 있네요ㅋㅋㅋㅋㅋㅋ ㅠㅠ 진짜 너무 귀엽고 울어? 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귀엽구요 ㅠㅠ 얼른 둘이 하루 빨리 잘됐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좋은 글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92
달달비입니다! 아 차가운 여주ㅠㅠㅠㅠㅠㅠㅠㄱ그래도 마주칠려고 노력하는 정국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ㅍ
7년 전
비회원49.84
딸기빙수입니다 저...정국아 우러?? 5화인만큼 훅훅들어오네요 이제 고백..? 왜5화밖에안대여ㅠㅜ꽁냥꽁냥하는거보거싶은데..그래도 사랑합니다 하하ㅏㅎ하 오늘도잘보고갑니다 다음에는 쓰차가 풀리길
7년 전
비회원176.253
원형!!!
여주너무 차가운거아닙니까ㅋㄱㅋㅋㅋㄱ정국이 짠내나요ㅠㅠㅠㅠ 말도더듬고ㅠㅠ둘이 잘되기는할런지ㅋㅋㅋㅋ큐ㅠㅜㅠ

7년 전
독자93
호빗
ㅋㅋㅋㅋ아귀여워 정국아 안시러여!!!!누가너를시러하겠니!!!

7년 전
비회원129.171
[두부]임다 꾸가ㅜㅜㅠㅜㅡ여주 넘해..☆
7년 전
비회원239.64
률이예요!! 으으으 정꾸 너무 귀여워요ㅠㅠ
7년 전
비회원98.222
유루입니다! 열번찍어 안넘어가는 나무 없다고했습니다.. 정국이 화이팅!! 왠지 울려보고시ㅍ..... 하하핫 마지막으로 작가님 합격축하드려요!!!!
7년 전
독자94
비비탄알갱이에요.
여주 넘나 차가운것 ㅠㅠ 언넝 정국이랑 친해져서 꽁냥꽁냥한거보고싶어요~ 오늘도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총총)

7년 전
독자95
야생이예요 정국이 너무 귀여워!!!!!어떡해?!?!?!? 너무 사랑스럽다 여주도 정국맘 알아줬은면....작가님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96
히동이에요! 정국이가 너무 순수한것같아요ㅠㅠㅠㅠ 여주도 얼른 마음의 문을 열어야할텐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보고 ㄱㅏㅂ니다♥
7년 전
독자97
방소에요!!!! 으핳 정국이 ㅠㅠㅠㅠ긴장하지말고 쌍남자처럼 가자!!!!!요 ㅠㅠㅠㅠㅠㅠ흫 너무 귀엽고 ㅠㅠㅜㅜ난 정국이 좋아요 ㅠㅠㅜㅠㅠㅠ작가님 축하드려요 ㅎㅎㅎ힣 오늘도 잘보고갑니당
7년 전
독자98
#세이두 에요!!
자까님 추카드려요ㅠㅠㅠㅠㅠ그동안 수고하셨어요ㅠㅠㅠ진짜 공부만큼 쉬운 일도 없지만 어려운 일도 없는 거 같아요ㅠㅠㅠㅠ대학생인 저는 시험기간인데 종강때믄인지 공부가 너무 하기 싫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제까지 시험에 시달리며 살아야하는건가 싶네요ㅠㅠㅠ 하튼 오늘 정국이 귀엽네요ㅋㅋ원래 귀엽지만..여기선 더 소심하고 순둥하게 나오는거 같아서 좋아요ㅎㅎ 잘 보구갑니다!!

7년 전
독자99
정국이미탈이에용
정국이 말왜이렇게더듬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가 여주를 얼마나좋아하는지 그 순수한마음을 표현하시려는거맞죠??ㅋㅋㅋㅋ아 정국이너무귀여워요ㅋㅋㅋㅋ누가보면 정국이가 후배고 여주가 선배인줄알겠어요ㅋㅋㅋ근데 여주는 저렇게 정국이를싫어하고..ㅠㅠ정국아 힘을내!좀더 용기를내!힘내!ㅠㅠㅠㅜㅜ

7년 전
독자100
희망빠에요 정국이가 굉장히 찌질찌질해서 좋아요..좋아..재밌게 보고가요~
7년 전
독자101
으아 정국이 너무 귀여워요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
7년 전
비회원49.170
관계의회복이에요!!작가님ㅋㅋㅋㅋㅋ정국이 말더듬는거왤캐웃기죵ㅋㅋㅋㅋㅋ
아니 자

7년 전
비회원21.6
삐요에요!
여주 완전 걸크러쉬!!!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 완전 귀여워요ㅋㅋㅋㅋ진짜 소심소심!!진짜 정국이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다리겠습니다!

7년 전
독자102
아아 ㅠㅠㅠㅠ정국이 너무귀여워요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화도 기대하겠습니다 작가님 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103
카와이해정국아 ㅜㅠㅠㅠㅠㅠㅠㅠ 나라면벌써너납치정구가 ㅜㅠㅠㅠㅠㅠㅠㅜ 내가곧많이좋아해줄게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감사해요 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4
청보리청이에요 ㅠㅠㅠ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ㅋㅋㄱ 아 정국이 너무 애기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5
으아아아ㅏㅏ정국이왜케구ㅏ엽나요
7년 전
독자106
쵸코두부에여!!!!!!1!!! 정국이 너무 귀여워요ㅜㅜㅜ 애기 같구. 관심받고 싶어하는 소년의 모습이 보이네요ㅜㅜ 다음화가 매우 기대가됩니다.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07
이번편 올라오기 전에 암호닉 신청했는데 목록네 없어요 작가님ㅠㅠㅠㅠㅠ
7년 전
혼인신고
혹시 암호닉 마감 이후에 신청하신 건 아니신지ㅠㅠ
7년 전
독자108
꾹꾸기에용!!!
3주년!!!! 소리질뤄어!!! 영포에버 듣다가 늦게온거 안비밀...ㅎㅎ 여주 넘나 쟈가워...ㅠㅠ 쿠야 울어? 진짜 울거같자나ㅠㅠㅠ

7년 전
독자109
전정ㄱ구 울겠다 여주얔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10
오호라입니다 여주가 너무 차가워서 정국이가 안쓰럽네요 애기같아요
7년 전
비회원 댓글
작가님 항암제예요 ㅠㅠㅠ 여주야 정국이한테 마음을 좀 내어 줘... 정꾸 귀여운데... 왜... 무튼 오늘도 잘 읽고 가요 작가님 사수생 탈출 축하드리고 합격 길만 걸어욧
7년 전
독자111
꽃길이예여ㅎㅎㅎㅎㅎ
정국이 왤케말더듬엍ㅋㅋㅋㅋㅋㅋㅋㅋ넘기엽자느...,.,,,

7년 전
독자112
전정국 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3
뿌꾸에요! ㅠㅠㅠㅠ정국이 여주 챙겨주는거 넘나리 좋구요..♡ 정국아 우러ㅡ? 짱 귀엽꾸여ㅠㅠㅠㅠㅠㅠㅠ 헝 작가님 오늘도 좋은글 감사해여!!! 사수생 탈출 축하드려요 고생 많으셔써여!!!!♡♡♡
7년 전
독자114
ㅋㅋㅋㅋㅋㅋ아너무구이ㅕ워ㅠㅠㅠ여주야 정국이좀 받아줘ㅠㅠㅠ
7년 전
독자115
전정국오빠에요 정국아.. 오빠.... 왜케 망ᆞㅇ해 우리오빠...? 말을해 오빠...ㅋㅋㅋㅋㅋ 귀엽다 진짜ㅋㅋㅋㅋㅋㅋ 여주는 성격상 엄청 답답해 죽겠네요ㅋㅋㅋ 아 빨ㅇ리 정국이가 말 제대로하길...☆
7년 전
독자116
분수입니다
ㅠㅠ 여주는 철벽이 아니라 그냥 차갑네요ㅠㅠ 아이스해ㅠㅠ 정국이..ㅠㅠ 정국이 왜이렇게 귀엽죠..? 애기같아요ㅠㅠ 혼자 안절부절하고 말도 제대로 못 하고ㅠㅠ 좀 당당하게 말 좀 했으면..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117
정국이의 이런 귀여운 모습을 볼 수 있는 글이 5화 안에 끝난다니ㅠㅠ 그래도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내 심장 힘들어쥽니닿ㅎㅎㅎㅎ
7년 전
독자118
사과
아니 중간에 꾹이 매니저님이 정국, 심장은 왼쪽에 하는데 저번 꿀에펨에서 정국이가 매니저님 성대모사한게 저절로 머릿속에서 음성지원이 돼가지고 아ㅋㅋㅋㅋㅋ 한참 웃었네요 아카쨩ㅠㅠㅠ 말더듬고 막 부끄러워하는거 너무 귀여워ㅠㅠㅠ 여주 왜 마지막에 얼굴 붉어지나요! 가나요! 반하나요! 소년미에 가나요!

7년 전
독자119
체리에요+!+크흡....여주너무냉정해....ㅠㅠㅠㅠㅠㅠ꾹이맴찢....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리와누나가이뻐해주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0
여쥬야 왜 그렇게 ㅅ)ㄹㅎ어해ㅠㅠㅠㅠㅠㅠ 좀 이뻐해주라ㅠㅠㅠ
7년 전
독자121
아몬드입니다 !! 정국이 얼마나 좋으면 말까지 더듬을까 ...!! 여주 철벽 갑
7년 전
독자122
호두마루예요!!
정국이..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언제쯤 말을 안더듬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207.102
정국이 직구....... 여주왜이리 정국이를 싫어할까,,ㅠㅠㅠㅠ 정말 귀찮아서 싫은걸까...
7년 전
독자123
달보드레에요. 와 정국이 막 너무 귀여워서 제 심장이 힘드러쥽니다...
7년 전
독자124
아닠ㅋㅋㅋㅋㅋ꾸기 말을 왜케못햌ㅋㅋㅋㅋㅋㅋㅋ그것도 기엽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2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정국이 너무좋아요 왜이렇게 귀여운것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7
골드빈이예요ㅠㅠㅠㅠㅠㅠ 너무 카와이한것 ㅋㅋㅋㅋㅋㅋㅋ 여주는 구ㅏ찮른게 싫군요 ㅋㅋㅋㅋ 근데 넝국이 매니저 장웃겨요 ㅋㅋㅋㅋ 정구기가 조금 더루떨면 좋갰어요ㅠㅠㅠ떨지말어라!!!!!!
7년 전
독자128
뾰로롱❤️입니다ㅠㅠㅠ저렇게 귀엽게 싫냐고 물어보면 납치해버리고 싶은데!!!!!여주 참 매몰차다!!언제 철벽해제되냐!!!
7년 전
독자129
혀나
히유ㅠㅠㅠㅠ 너무 쟈가운 여주ㅠㅠㅠ 정국이 울어?하면 울거 같다니 정국이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ㅠㅠ

7년 전
독자130
모찌한찌민❤입니다 ㅠㅠㅠㅠ왜 여주는 정국이를 마다하는가. 정국이 너무 귀엽고 좋잖아요 ㅠㅠㅠ
7년 전
독자131
정꾸요미에요 작가님ㅋㅋㅋㅋㅋㅋ아 정구기 울어? 정국아 우닠ㅋㅋㅋㅋㅋ아귀여워 죽게써요ㅋㅋㅋㅋㅋ정국이 말투 은근히 중독성 있는거아세요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우ㅓㅋㅋㅋㅋㅋㅋ 여주의 철벽 최강철벽ㅋㅋㅋㅋㅋㅋ언제쯤 허물어질려나 기대되요ㅋㅋㅋㅋ작가님 담주까지 어케 기다려요...어떠케...어떠케....3_3
7년 전
독자132
망고에요!!!차가운 여주한테 계속 표현하는 정국이가 너무 맘 아프지만 너무 귀엽습니다ㅠㅠㅠㅠㅠㅠ정국이 완전 사랑둥이같아요ㅠㅠㅠㅠ여주가 조금이라도 정국이한테 마음을 열었으면 좋겠네요...8ㅅ8
7년 전
독자133
햄찌에요!! 저..정구가?..?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매니저가더웃곀ㅋㅋㅋ심장은 왼쪽에있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4
잠만보입니다!! 울먹이는 정극이가 상사가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호후!!! 사수탈출 축하드립니다!!! 그 힘들다는 공부를.... 대단하세요ㅠㅠ

7년 전
독자135
무리에요 작가님!! 정국아ㅠㅠㅠㅠ 정국이 우는 거 아니겠죠...? 여주야... 왜 정국이를 울리고 그래ㅠㅠㅠㅠ 정국이 너무 귀엽지마뉴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6
와ㅠㅠㅠㅠㅠ정국이 너무 애같이 귀여운거 아니에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7
심장ㅋㅋㅋㅋㅋㅋ왼쪽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오른쪽 부여잡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니저도 정국이도 귀여워요ㅋㅋㅋㅋㅋ약간 이성으로서 좋아하기 보다는 뭔가 열렬한 팬..?느낌이에요 되게 제 반응이랑 똑같아서ㅋㅋㅋㅋㅋ여주는 너무 놀랬나봐요 딸국질 하구ㅋㅋㅋㅋ암호닉은 안 받으신다니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갑니다!
7년 전
독자138
넘나 귀여운것...꾸기야....어흑....왜이렇기 귀얍니...
7년 전
독자139
0000입니다 우리 정꾸ㅜㅜㅜㅜ 너무 고생해요ㅜㅜㅜㅜ 차라리 정신차리게 관심 아예 안주고 여주가 후회했으면ㅜㅜㅜㅜㅡㅠ
7년 전
독자140
쿡쿡 계속 찔러봐요 그래야 뭐든 나오지
7년 전
독자141
태북이에요! 으으 정꾸가 말 더듬어도 좋고 뿌엥하고 울어도 오구오구할텐데 정말 여주는 대단한 것같아요ㅠㅠㅠㅠㅠ엉엉 정꾸야ㅠㅠ
7년 전
독자142
아망떼
정구깈ㅋㅋㄴㄴㅋ정구가울어?애기네요애기ㅠㅠㅠㅠ말더듬는것도 카와이에요ㅠㅠㅠ여주야 정국이맘을 받아줘

7년 전
독자143
여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쟈갸워요...☆★ 그치만 정국이는 울려 보고 싶고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둘이 꽁냥 대는거 보고 싶군요!
7년 전
독자144
심장위치 헷갈려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 꾸가ㅋㅋㄱㅋㅋㅋㅋㅋ세젤귀ㅜㅠㅠㅡ
7년 전
비회원227.3
탱수니입니당!!
아.. 귀여운 정국이때문에 내 심쟝 힘드러집니댜... 막 매운거 먹을때마다 우유 챙겨주고.. 이런 세심한 남자같으니라궇 허허 좋다구영ㅎㅎㅎ 나중에 둘이 사귀게 되서 꽁냥꽁냥하는거 보고싶네영♡ 이번편도 재밌게 읽고 가유♡

7년 전
독자146
늘품입니다! !!정국이...ㅠㅠㅠㅠ너무 귀엽네요ㅠㅠㅠ여주가 철벽이 만리장성급인거 같아요ㅠㅠㅠ좀 받아주라ㅠㅠㅠㅠㅠ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147
추억입니다! 아니 세상에 정국이는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ㅠ여주는 파워철벽....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국이 진짜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정국이 울어?하면 뿌에엥 울것 같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48
정국이 말 제대로 못 하는 거 너무 귀여워요..끙끙..말바보 전정국ㅜㅜㅜㅜ
7년 전
독자149
왕짱맑은맹세
7년 전
독자150
제가 왔습니다!!대박 여주 시크하네요..제가 여주였다면 정국이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쩔쩔매는?!정국이 귀여워요ㅜㅠㅠㅠ다음편이 궁금합니당ㅠ
7년 전
독자151
뷔밀병기입니다ㅠㅠㅜㅜㅠㅜ아구ㅠㅠㅠ우리꾸기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애기야ㅠㅜㅜㅜ정구기 우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아 근데 니가 막 심장 부여잡고 막 심쿵하고 그러는거 우리는 항상 겪는단다......심장 힘드러쥽니더ㅠㅠㅠㅜㅜ
7년 전
독자152
슙큥입니다 음 정국이가 진짜 기가 약하고 여주는 기가 진짜 세고... 하아 그래도 좋아ㅠㅜㅜ 훅 작가님 잘 보고 갖니당
7년 전
독자153
정국이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울지마 아가 ㅠㅠㅠㅠ완전 아카아카하네요
7년 전
독자154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정국 너무 귀여운거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5
하 ㅠㅠㅠㅠㅠ정국쓰ㅠㅠㅠㅠ애기야완저뉴ㅠㅠㅠ♡
7년 전
독자156
정국이 여주앞에서 계속 말 더듬는게 떨려서 그런거겠죠? 가끔은 터프한 모습도 보고싶다는...저였다면 이미 넘너갔을텐데 여주가 참 철벽이네요 껄껄 잘읽고갑니닷
7년 전
독자157
ㅋㅋㅋㅋㅋ 아니 정국아 ㅋㅋㅋㅋㅋ 매니저랑 케미봐 ㅋㅋㅋㅋㅋ 여주 진짜 넘나 까칠한데 매력있어...
7년 전
독자158
으아어아어어아어어어엉엊마지막에 정끅이ㅜㅜㅜㅜㅜㅜㅜ너무 귀여워욬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울것같다니푸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59
융융힝입니다! 아 정국이ㅠㅠㅠ뿌엥하고 울거같다니..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말더듬는 정국이 넘나 귀여운것! 아카쨘ㅠㅠㅠ 그럼 이제 곧.. 여주도 정국이 마음과 같아지는 건가요오유오오! 꺄아! 아! 작가님 합격 축하해요♡! 수고많았더요!!!♡
7년 전
독자160
끙끙 너무 귀여워 정국이 ㅠㅠㅠㅠ 여주 너무 쟈갑다... 정국이 쿠크바스락 할 거 가타요ㅠㅠ
7년 전
독자161
아낰ㅋㅋㅋ정말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귀여울수가ㅋㅋㅋㅋㅋㅋ 시러요?라니ㅋㅋㅋ 진짜 무슨 애기야ㅋㅋㅋ단도집입적이야ㅋㅋㅋㅋ
7년 전
독자162
정국이 더듬거리는거 상상하니까 벽뿌실거같고 정구기 우러??할때 나도 우럭...;ㅁ;
7년 전
독자163
붕어입니다!!으아 정국이랑 여주가 듀엣을하는군요!! 막 예능에서 정국이가 여주 챙기는 거 진짜...♥ 정국이 진짜 긔여운거같아요..후 심장에무리와요 암튼 작가님 이번편도 잘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165
귀여운 꾹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보고 가용 작가님!
7년 전
독자166
(동공팝핀) 웅리 정국이 너무 귀여워 내 심장이 힘드러요... 그리고 나는 오른쪽 가슴을 붙잡늠다 (소근소근) 야 심장은 왼쪽에 있는 거 알지?
7년 전
독자167
심장은 왼쪽에 있다 에서 터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68
나의별이예요 ㅜㅜㅜㅜㅡ정국이 귀여워ㅜㅜㅜㅜㅡㅜㅜㅜㅜ
7년 전
독자169
아 작가님 짱 좋아요 늘 좋은 글 감사합니당♡
7년 전
독자170
아....앙대. 정국이 우능거 아니예요. 뚝..!
7년 전
독자171
뀰이에요! 정꾸 우는것도 그렇고 말더듬는것도 넘 귀엽잖아요...!!! 여주 완전 철벽.. 그러면 정꾸는 제가 데려가도록 할게요^ㅁ^..
7년 전
독자172
아이고ㅠㅠㅜㅠㅠㅠㅜㅜㅠㅠㅠㅠ정국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
7년 전
비회원161.91
이요니용송
정꾸...왜케 말 더듬어...8ㅅ8.....그로케 좋으니

7년 전
독자173
천하태태평/ㅋㅋㅋ싫어요랰ㅋㅋㅋ아 너무 귀엽네요.. 둘이 잘 됐음 좋겠는데ㅠㅠ
7년 전
독자174
ㅋㅋㅌㅌㅋㅋㅌㅌㅌㅌ세상ㅇㅇ엩ㅌㅋㅌㅌㅋㅌ졍ㅇㄱ국ㄱ아 울엌ㅋㅋㅌㅌㅌㅌㅋㅋ하면 울ㄹ것 같다녀켴ㅋㅋㅋㅋㅋㅌㅌㅌㅌ진ㄴ짵ㅌㅋㅌㅌㅌㅌㅌ작ㄱㄱ가님 너모 ㅌㅌㅌㅌㅌ웃겨요 ㅌㅌㅌㅋㅌㅌㅌㅌㅌㅌㅋㅌ아 ㅈ그걸ㄹ 여기서 쓰실ㄹ 줄 이얔ㅋㅋㅌㅋㅋㅌㅌㅌ
7년 전
독자175
앜ㅋㅋㅋㅋ마지막에 정국아 우러ㅋㅋㅋㅋㅋ진짜 빵터졌어요ㅋㅋㅋㅋ그나저나 여주 너무나 쟈갑네요ㅠㅠㅠ
7년 전
독자176
자까님 전그기예용 이제 읽는데 넘 좋네여 정구기가 말 더듬고 막,,, 카와이한테 답답해,,, 넌 왜 자꾸 말을 막 더듬는 거야!!!!!! 끄에에엑!!!!
7년 전
독자177
후니에요!!
정구가!!!!!귀..귀여워ㅠㅠㅠㅠㅠ 아카아카하기도하고 상남자같기도한 정구기한테 여러번 치이고갑니다ㅠㅠㅠ엉엉잘읽었습니다~!!

7년 전
독자178
아대박. 전정국ㅜㅜㅜㅜㅠㅜ아가ㅜㅜㅜㅜㅠ와나 왜케귀엽냐ㅜㅜㅜㅜㅠ
7년 전
독자179
대박 언젠가 이루어지길 바라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180
최별이입니다!! 다음편이 나온거 알고 이렇게 늦게나마 읽고 댓글달아요ㅠㅠㅠ 일단 정국이 너무 귀엽고 ㅠㅠ 빨리 잘됐으면..
7년 전
독자181
아 진짜 전정국 미친거 아닙니까 겁나 긔엽네 진짜ㅜㅜㅜㅠ
7년 전
독자182
꺄아아앙아 정국이 귀엽고 순순해!!!!
7년 전
독자183
으어ㅠㅠㅠㅠㅠㅠㅠ꾹이 왜그렇게 사랑스럽니ㅠㅠㅠㅠㅠ내가 지켜주고 싶다..삐쭉 하는거 상상했더니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4
정국이 완전 애기다 ㅋㅋㅋㅌ 귀여워
7년 전
독자185
너무 재미있는 작품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가 너무 사랑스러워요
7년 전
독자186
차가운여주와 불쌍한 정국이ㅠㅠㅠ 얼른 친해졌으면 좋겠네요!합격 축하드려용~
7년 전
독자187
오오오오 몰랐는데 제가 2회를 보지않았던거였어요ㅋㅋㅋㅋㅋㅋ 정국이 이미지...ㅠㅠ정국아 난 너가 조.화♡
7년 전
독자188
전꽃 이에요!! 오랜만에 들어와서 2화를 지금 보게 되었네요ㅠㅠㅠㅠ 정국이의 순애보가 와..너무 귀여운 거같아요ㅠㅠㅠ여주도 그 모습에 좋아하는 거같은데 여주 (씨익)....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ㅠ
7년 전
독자189
아 정국이 너무 귀얍다 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0
꾸기 ㅠㅠㅠㅠㅠ 카와이ㅠㅠㅠ 여주도 얼른 일편단심 정국이 마음 좀 알아줬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1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 귀여운 정국이 때문에 심장이 힘드러줍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진짜 최소 더쿠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너무 챠가워서 정국이 상처받으면 어쩌나 조마조마 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2
정국아 내가 널 왜 싫어하겠니ㅠㅠㅠㅠ 이렇게 귀여운데ㅜㅠㅠㅠ
7년 전
독자193
아나ㅠㅠㅠㅠㅠㅠㅠ 애기미 폭발 해 주시구요 제 심장 넘나 힘드러 줍니다 끙끙....
7년 전
독자194
꾸기 너무 귀여워서 미치겠엉ᆢㅠㅠㅜㅠ
7년 전
독자196
ㅋㅋㅋㅋ귀엽다 꾹이.... 울보 꾹...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여주야 받아주!
7년 전
독자197
말 더듬는게 너무 귀엽네요 ㅇㅅㅇ 목소리는 전정국이 더 좋을텐데...ㅜ
7년 전
독자198
으윽... 전정국 발음 너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ㄱ ㅣ여워 구ㅐ여워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9
정국이오빠미낭낭한것두좋은데정국이가애기애기한것도나쁘지않네용작가님정국이귀엽고좋아요!!!역시작가님글은믿고보는글이에요~~~앞으로전개어떻게될지진짜궁금해용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201
졍구기울어,,,,,?8ㅅ8 하 얼른 다음화 보러갑니당❤️
7년 전
독자202
아니 정국이말투너무귀여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철벽쩐다졍말
7년 전
독자203
순진한 정구기 너므 조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04
아잇ㅋㅋㅋㅋ졍구기 너무 귀여료요ㅠㅠ 정국이 울어???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05
꾹기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넘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여주랑 정반대곸ㅋㅋㅋㅋ말 더듬는것도 귀엽구 난리람ㅠㅠ
7년 전
독자206
갸아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구기 진쨔 왤케 여기서 바부같고 찌지리같고 모지리같고 세계 체고 귀요미같은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가 정구기 싫어하다 방금 치인듯 하네여...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07
아 전정국 왤케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08
정국이 완전 쑥맥 ㅠㅜㅜㅜ 너무너무 귀여워요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6 1억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6 1억 21:30
나…16 1억 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급상승 게시판 🔥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