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엑소 라이즈 온앤오프 성찬
봄처녀 전체글ll조회 17386l 2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BGM

방탄소년단 - Save ME (Piano ver.)

 

 

 

 

 

 

 

 

 

 

[방탄소년단/민윤기박지민전정국] 사내 로맨스는 아찔하다.07 (부제:관계의 정의) | 인스티즈

 

 

 

 

 

 

 

 

 

 

 

 

 

 

 


전정국
화 났어?
야ㅑㅑㅑ 대답도 안하냐?

 

 

 

 

 

그렇게 집을 나가버린 전정국에게 주말동안 몇번이고 문자와 카톡을 보내댔지만 보지도 않고 나를 무시하는 행동에 결국 참지 못하고 핸드폰을 소파로 던져버렸다.

 

아이씨, 짜증나. 왜 화난건지라도 알려주든가. 그냥 무턱대고 화내고 나가버리면 어떡하라는거야.

 

 

 

 

씻고나와 조금은 축축하게 젖은 머리를 털던 수건을 신경질적으로 빨래통에 넣고 다시 돌아와 핸드폰을 열었다.

...이 새끼 이거 프사 바꿔놓고 답장 안하는거 봐. 씹을거면 차라리 당당하게 읽고 씹든가! 짜증 가득한 손짓으로 전정국과의 톡방에 들어가자, 정말 당당하게 읽고 씹어놨다. ...뭐라 할 말도 없게 만드네.

 

 

 

전정국의 행동에 한숨을 쉬며 핸드폰을 다시 내려놨다. 내일 회사 가서 봐, 진짜. 가만 두지 않을거다.

 

 

 

 

 

 

 

 

 

 

***

 

 

 

 

 

 

 

 

 

 

회사에 일찍 도착해 가방을 내려놓고 바로 마케팅팀으로 향했다. 문 앞에 서서 안을 살짝씩 들여다보며 전정국이 왔는지 확인하는데 어쩐일인지 회사는 일찍일찍 다니던 애가 아직도 안왔다.

 

고개를 갸웃거리며 안을 쳐다보다 팀으로 들어가면서 나를 이상하게 쳐다보시는 김팀장님에 어색하게 웃으며 고개를 숙이고 돌아섰다. 한숨을 쉬고 다시 내 자리로 돌아가려 사무실 문을 열고 들어가 앉았다. 

 

이 정도면 전정국이 제대로 빡친 것 같은데. 괜히 머리를 신경질적으로 헝클이다 사람들 눈치를 보며 자세를 고쳐앉았다. 일이나 해야지, 지금 당장은 방법이 없는 것 같다.

 

 

 

그렇게 일에만 집중하기를 몇 시간, 시계를 보니 벌써 열 두시 반에 다와가고있었고 전정국한테 다시 가야겠다는 생각과 함께 일어날 준비를 하며 찌뿌둥한 몸을 주먹으로 툭툭 쳤다. 곧 팀원들이 하나둘씩 일어났고, 전정국에게 전화를 걸며 마케팅팀으로 향했다.

 

전화는 받을 생각이 없는건지, 끊기지 않는 신호음에 내가 먼저 통화 종료버튼을 누르고 마케팅팀 안을 들여다봤다.

유리문 안으로 보이는 전정국 자리에는 빈 의자만 놓여있어 고개를 갸웃하며 들어가볼까 하며 문을 잡는 순간, 안에서 문을 열고 나온 김팀장님에 깜짝 놀라 몸을 뒤로 피했다.

 

 

 

 


"...아, 안녕하세요."


"아, 네. 전 사원 찾으러 오셨어요?"


"네. 전정ㄱ...아니, 전 사원 안에 있어요?"


"아니요, 아까 효진씨랑 나가는 것 가던데요."


"...아, 효진씨랑요?"


"네. 난 약속이 있어서 먼저 가야겠다. ㅇㅇ씨도 식사 맛있게 해요."


"...네, 감사합니다."

 

 

 

 


고개를 조금 숙여 인사를 드리고 조금은 멍한 얼굴을 한 채 팀으로 돌아오니 다들 벌써 밥먹으러 나간건지 사무실 안이 텅 비어있었다.

전정국 나쁜 놈. 박효진이면 입사 때부터 나한테 마음에 안든다는 티를 팍팍 내던 전정국 사수였다.

 

전정국한테 관심이 있어서 그런건지, 아님 뭐 다른 이유라도 있는건지.

내가 마케팅팀 앞에서 전정국을 기다리고있으면 괜히 일 안하고 여기서 뭐하냐며 온갖 눈치를 다 주기도 하고, 우리 팀 일도 아닌데 복사도 몇 번 시킨 적이 있었다. 전정국도 그걸 알고 있어 그렇게 가까이는 지내지 않는 것 같았는데. 나한테 말도 안 하고 둘이 쏙 나가버리냐.

 

 

 

한숨을 쉬며 책상에 머리를 대고 엎드렸다. 밥 안먹어야지. 잠이나 자야겠다. 짜증나죽겠어. 카톡 하나 울리지 않는 핸드폰을 덮어놓고 억지로 잠을 청했다.

 

 

 

 

 

 

 

 

 

 

***

 

 

 

 

 

 

 

 

 


전정국은 내 인내심을 테스트할 작정인지, (만약 그렇다면 백퍼센트 성공이라고 할 수 있겠지만) 시간 가는게 무색하게 나를 무시했다.

오늘이 목요일이니까, 굳이 세어보자면 4일째였다. 전정국이 나를 두고 출근, 퇴근 뿐 아니라 밥도 같이 먹어주지 않은지.

 

 

 

사실 전정국 하나 없다고 내 삶에 무슨 변화가 생기겠냐는 생각을 안 한건 아니었지만, 시간이 갈수록 그의 행동에 화가 나는건 나였다.

전정국은 복도에서 지나가다 마주쳐도 아무렇지 않은 척, 모르는 사이인 척 자연스레 쌩을 까고 지나가거나, 주위에 사람들이 있으면 공적으로 인사하는 척을 했다. 나참, 어이가 없어서.

 

그래서 나도 월요일이 지나고나서는 연락하는 걸 포기해버렸다. 어차피 해도 당연히 읽씹당하는데, 기분이 좋을리가 만무했다.

점심, 저녁도 전정국과 먹지 않았고 전정국은 원래부터 그랬다는 듯, 나 대신 박효진과 붙어다녔다. (사실 나보다 직급도 높고, 나이도 많지만 언니라고 하긴 뭔가 빡친다.)

 

그 여우, 아니. 박효진은 나를 볼 때마다 기분나쁜 시선으로 날 훑고 지나갔고, 모른 척 고개를 숙여 인사를 하고나서도 기분이 더러운건 어쩔 수 없었다.

그렇게 4일을, 거의 보살처럼 지냈다. 전정국이 대체 뭐때문에 화가 난건지, 왜 날 무시하는건지 제대로 된 이유를 1만큼도 알지 못한 채로 시간이 흘러간거였다.

 

 

 

게다가 하필이면 어제, 그러니까 수요일에 마법이 시작되는 바람에 오늘 예민함은 극에 달해있었다. 거기다 장마철이라 닥쳐온 습기에, 꿉꿉함은 말로 하기에도 벅찼다. 역시나 둘째 날이라는걸 온몸으로 알려주듯 아파오는 배에 한참을 일만 하다 저녁시간이 되자마자 바로 책상에 엎드렸다.

이런 최악인 날에 야근이라니. 이게 말이 되는건가.

 

 

 

사실 전정국과 쌩까고, 점심을 먹을 때 나를 찾지 않는 이후로는 점심을 걸렀다. 즉, 한번도 먹지 않고 버텼다 그 소리다.

 

괜한 오기 때문인 것도 있지만, 평소에는 같이 안 먹다가 전정국이 다른 사람과 먹고 나서야 팀원들 사이에 끼는 모습이 왠지 별로일 것만 같아 같이 먹자는 제안을 거절한 것도 있었다.

그러니 입맛이 돌지 않아 저녁까지도 먹지 않는게 당연했고, 빈 속에 약은 먹을 수 없어 몸도 더 악화되는거였다.

 

 

 

한숨을 쉬며 책상에 엎드려있다 저녁시간이 끝날 때가 다 되어서야 끙끙대며 생리대를 주머니에 대충 쑤셔넣고 일어났다. 허리때문에 조금 낮은 굽을 신었지만, 여전히 아픈건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았다.

 

빨리 갔다와서 다시 일 해야지, 하는 생각으로 억지로 발걸음을 옮겨 화장실로 칸 안으로 들어갔다. 그러나 다시 밖으로 나가려던 순간 밖에서 들리는 목소리에, 자동으로 내 행동은 멈출 수밖에 없었다.

 

 

 

 


"야, 요즘 전 사원이랑 성ㅇㅇ, 둘이 뭔 일 있냐?"


"어? 갑자기 왜?"


"아니, 그냥. 둘이 맨날 붙어다녔잖아. 요즘 안 그러는 것 같길래. 싸웠나 해서."


"뭐... 좀 그런 것 같긴 하던데. 정국이 점심도 나랑 먹잖아."


"진짜? 와, 잘됐네. 성ㅇㅇ진짜 꼴 보기 싫었잖아. 박 대리님에, 전 사원까지. 꼬리치고 다니는거 재수없었는데. 잘 됐다"


"걔 그러고 다니는거 뭐, 우리 사이에선 유명한거 아니었냐. 존나, 싸가지없는 년이 남자 홀리는게 보통이 아니야. 재수없게."


"그러니까, 난 정국이가 걔 뭐가 그렇게 좋다고 잘 해주는지 이해가 안간다니까, 진짜."


"야, 저녁시간 끝나간다. 가자."

 

 

 

 


화장실 문이 열렸다 닫히는 소리가 들리고, 한참을 멍하니 앉아만 있다 본 시간은 이미 저녁시간을 훌쩍 넘기고있었다.

 

학생 때도 안 들어본 뒷담을, 회사에 와서 듣게 될줄이야.

에서 내 이야기를 하던 사람들, 즉 박 대리님과 그 주변 사람들이 다른 곳에서 내 욕을 할 거라고 생각을 안 한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그걸 직접 들게 될 줄은 몰랐다.

 

 

 

남의 입에서 저런 평판으로 오르내릴 정도로, 내가 그렇게 잘못한건가.

 

서러운 마음에 눈물은 이미 고인지 오래였다. 그리고 곧, 꾹꾹 참아내던게 한계에 달해 결국 터져버렸다. 소리도 크게 낼 수 없었다. 집도 아니고, 다른 곳도 아닌 회사였으니까.

혹시라도 다른 누가 들을까 눈물이 나오는걸 억지로 막으려 애를 쓰면서도 자꾸만 턱 밑까지 차오는 서러움에 몇 분이 지나는지도 모르고 울었다.

 

 

 

이미 야근 시간이 시작돼, 늦게 들어가면 팀장님께 또 까일거라는 생각을 했지만 그 것보다는 당장의 서러움이 앞섰다.

 

내가 왜 저 사람들에게 이런 말을 들어야하는지에 대한 짜증과, 답답함, 그리고 무엇보다 전정국에 대한 원망도 컸다.

 

사회생활을 한지 1년이 넘어가, 조금은 어른이 되었다는 생각을 했는데 그걸 비웃어버리듯 어린 애처럼 터져버린 울음은 몇 십분 쯤 더 지나서야 겨우 가라앉을 수 있었다.

 

 

 

 


"...붕어가 따로없네."

 

 

 

 


칸 안에서 나와 거울을 본 후 내 감상평이었다.

거울 속에는 눈이 벌개진 채, 퉁퉁 부은 채로 물기젖은 얼굴을 한 내가 있었다. 흐어어, 괜히 또 억울해 눈물이 터지려는걸 꾹 참아냈다. 진짜 더 늦으면 집에 못갈 수도 있다고 생각했으니까.

 

오늘 야근은 나랑 팀장님 뿐이니, 그나마 다른 사람들에게 이 붕어같은 모습을 보이지 않는걸로 만족해야했다.

 

 

 

손을 씻고 눈을 차가운 손으로 꾹 눌렀다 떼고는 화장실에서 나와 사무실로 향했다. 들키지 않고 들어갈 수 있으려나.

 

꼭 닫힌 팀장실의 유리문을 슬쩍 보며 자리로 들어와 앉는데 의자에 엉덩이가 닿기 무섭게 뒤에서 들리는 목소리에 몸을 움찔했다.

 

 

 

 


"일찍도 들어옵니다, 성ㅇㅇ씨."


"...죄송합니다."

 

 

 

 


딱딱하게 굳은 민팀장님의 목소리에, 다시 일어나 팀장님쪽을 향해 선 채 고개를 푹 숙였다. 오분, 십분도 아니고 삼십분이나 늦었으니 까일만 하다.

 

죄송하다는 내 말에도 아무 대답없는 팀장님에, 자동으로 분위기는 가라앉았고, 그에 입술만 잘근거리며 시선을 아래로 내리깔고있었다.

그리고 곧, 한참동안 더 말이 없던 팀장님의 손이, 내 볼을 감싸 들어올렸다.

 

 

 

 


"...울었습니까?"


"네? 아니, 아닌데요..."


"여기, 자국 남았는데."


"아..."

 

 

 

 


정곡을 찌르는 그 말에 다시금 고개를 숙이니 인상을 찡그리며 볼을 감싼 손에 힘을 줘 눈을 마주치게한다.

그 행동에 당황해 눈만 이리저리 피하고있으니 한숨을 쉬며 나를 지나쳐 내 자리로 가더니, 책상 위에 있던 서류들을 다 정리해 한 쪽으로 몰아둔다.

 

그 행동에 놀라 팀장님, 하고 뒤에서 부르니 노트북까지 챙겨서 내 가방 안으로 넣어주고 나서야 다시 나와 눈을 마주친다.

 

 

 

 


"내가 오늘은 마무리할게 좀 있어서 못 데려다줘요. 혼자 갈 수 있겠습니까?"


"아니, 저 괜찮은데..."


"하나도 안 괜찮은거 눈에 보입니다. 가라고 할 때 가서 쉬어요. 집에 가면 연락하고."


"...감사합니다."


"감사하면 평소에 잘 좀 해요. 감사하다는 사람이 맨날 그렇게 박대리만 챙깁니까."


"...네?"


"가라구요, 빨리."

 

 

 

 


집에 가서 쉬라는 말에 결국 감사하다며 고개를 숙이는데 의미를 알 수 없는 말들만 줄줄이 내뱉고 바로 팀장실로 들어가버린다.

 

...귀가 좀 빨개진 것 같기도 한데.

고개를 갸웃거리면서도 팀장님이 직접 챙겨주신 가방을 들고 사무실을 나왔다. 힘없이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와 바로 버스를 탔다. 시계를 보니 벌써 8시가 넘어가고있었고, 오전에도 비가 왔기 때문인지 주위는 빠르게 어두워지고있었다.

 

 

 

혼자 창밖만 멍하니 보고있으니 다시금 아까 들었던 말들이 귓가에 맴도는 듯 하다.

 

 

 

 


'성ㅇㅇ진짜 꼴 보기 싫었잖아. 꼬리치고 다니는거 재수없었는데. 잘 됐다.'


'존나, 싸가지없는 년이 남자 홀리는게 보통이 아니야. 재수없게.'


'난 정국이가 걔 뭐가 그렇게 좋다고 잘 해주는지 이해가 안간다니까, 진짜.'

 

 

 

 


한숨을 쉬며 역시나 연락 한 통 없는 핸드폰을 내려다보다 괜히 화가나 가방 안에 대충 쑤셔넣었다.

 

짜증나, 전정국.

잔뜩 원망하는 말을 내뱉으면서도 내가 뭘 잘못한건지 고민하는 내 모습에 괜히 자존심이 상하는 기분이었다.

 

 

 

다시금 고여버린 눈물에도, 아까 그 여자들한테 지는 것 같아 빠르게 닦아냈다. 머리가 아파와 눈을 느리게 감았다 뜨며 다시 창 밖으로 시선을 돌렸다.

완전히 어두워진 밖에 불빛이 가득했고, 오피스텔 근처에 버스가 세워질 즈음에는 시간이 많이 지나 어둠만이 가득해져있었다.

 

 

 

시간이 그리 늦지 않았지만 주변은 어두웠고, 한숨을 쉰 나는 버스에 내려서도 천천히 걸었다. 정확히 말하자면 빨리 걸어 집으로 들어갈 힘이 없었다.

 

찌질한 내 자신은, 별 거 아닌 그 사람들의 말에 상처받아 한참을 울었고, 몇 일동안 밥도 못 먹어 컨디션은 최악이었다. ...이럴 때는 전정국이 술 친구 해주면서 기분 풀어주고, 그랬는데.

 

괜히 또 떠오르는 전정국 생각에 고개를 저으며 몇 배는 더 축 처진 발걸음으로 집을 향해 걸었다.

 

 

 

 

 

***

 

 

 

 


등 뒤로 식은 땀이 흘렀다.

집을 향해 걷기 시작한지 5분 쯤 되었을 때부터 갑자기 들리던 투박한 발소리는 점점 가까워지다가 일정 거리를 유지하며 나를 계속 뒤쫓았다.

갑자기 몰려오는 공포감에 걸음을 빨리해도, 뒤에서 들리는 발소리는 끊기지 않았고 집에 가까워지는 길을 일부러 피해 다른 길로 돌았다. 그러다가도 집에서 너무 멀어지는 것도 무서워져 집쪽으로 방향을 바꾸기도 했다. 그러는 동안에도 내 뒤의 사람은 다른 방향으로 빠지지 않고, 여전히 나를 쫓았다.

 

나랑 같은 아파트에 사는 사람이라면 분명 빠져야 할 곳에서도, 번화가로 나가는 길목에서도 바뀌지 않고 나를 따라오는 발걸음에 입술을 짓이겼다. 밤길을 처음 걷는 것도 아니고, 평소에는 잘만 가던 길이 오늘따라 더 어둡고 무섭게 느껴졌다.

 

 

 

점점 떨리는 팔과 다리를 억지로 지탱해 걷는 속도를 가까쓰로 유지했다. 금방이라도 쓰러져버릴 것 같아 숨을 가쁘게 쉬면서도 이를 악 물었다.

게다가 이런 내 상황에 두려움을 가중시키듯, 오전에 그쳤던 비까지 다시 내리기 시작했다. 앞을 보지 못할 정도는 아니지만 조금씩 내리는 비가 이토록 무서운 적도 없었다.

 

 

 

긴장감과 두려움에 떨리는 손을 가방에 넣어 아까 가방 안으로 던지듯 넣었던 핸드폰을 꺼내려했다.

깊숙히 들어간건지 제대로 잡히지 않는 핸드폰에, 아까 제 행동을 원망하며 눈물이 나올 것 같은걸 꾹 참았다. 여기서 울어버리면 진짜 내 뒤에 있는 사람에게 잡힐 것만 같아서, 눈물이 고이는데도, 심장이 점점 빠르게 뛰는데도 티내지 못했다.

 

가방 안 여기저기를 뒤지다 드디어 잡힌 핸드폰을 급하게 꺼내들었다. 덜덜 떨리는 손이 내 마음대로 되지 않았다.

 

 

 

전정국의 번호를 눌렀다. 다른 사람을 생각할 겨를이 없었다. 내 주변에서 나를 찾을 수 있는 사람은 전정국 뿐이었으니.

 

내 자신이 이미 울고있다는 것도 깨닫지 못한 채로 귀에 핸드폰을 가져다댔다. 신호음 가는 시간이 1초, 2초 흐를수록 점점 다리가 후들거리는게 느껴졌다. 한계가 다가오는걸 내 자신이 인지하고있었다.

집 주변을 몇 바퀴째 도는 30분이 넘어가는 시간동안 남자는 나를 쫓고있었다.

 

 

 

금방이라도 끊길 것 같은 전화에 내 얼굴 위로 떨어지는게 눈물인지 비인지 모를 정도였고, 전정국의 목소리가 전화를 통해 들리기를 간절히 바라고있었다.

 

몇 번이 더 울려도 끊기지 않는 신호음에 진짜 끝인가, 하고 생각하던 그 순간, 귓가에 전정국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여보세요."


"왜 이렇게 늦게 받아, 아으... 진짜..."


"...목소리 왜 이래. 너 울어?"


"나, 나 무서워. 뒤에, 누가 막, 따라와, 흐으... 무서워, 무서워 정국아,"


"너 어디야."


"나 지금,"

 

 

 

 


...핸드폰이 꺼졌다.

 

한순간 어두워진 핸드폰 화면에 눈물이 주체할 수 없이 흘렀다. 어딘지 말하지 않았는데 전정국이 나를 찾을 확률은 얼마 되지도 않는다 생각했다.

 

슬슬 내가 귀찮아진건지 내 뒤에있던 남자의 걸음이 나보다 빨라진 것이 느껴졌다. 이제 끝이구나. 몸에 힘이 눈에 띄게 빠진게 느껴졌다. 다리에도 힘이 풀려가기 직전이었다.

 

 

남자와 나 사이의 거리가 거의 닿을 정도로 가까워지려는 순간

 

내 앞에 나타난 전정국의 모습은,

내가 그대로 주저앉게 만들버렸다.

 

 

 

 


"성ㅇㅇ. 성ㅇㅇ 나 봐. 괜찮아? 어?"


"흐으... 왜, 왜 이렇게 늦어어, 나, 무서워, 죽을, 죽을 것 같아, 정국아..."


"그러게 내가 늦게 다니지 말랬잖아. 일찍 다니랄 때 말 들으면 이런 일이 생겨? 이 따위로 사람 걱정시키면 그제야 만족해, 너는?!"


"......"

 

 

 

 


전정국이 나의 어깨를 잡아오고, 내 뒤에서 한참을 따라오던 그 사람은 전정국의 목소리를 듣고 가버린건지 집 앞에는 나와 전정국. 그리고 정문 앞에 떨어진 전정국의 우산 뿐이었다.

 

아무도 없는 그 상황에, 힘없는 내 몸을 억지로 지탱하는걸 모르는건지 전정국은 날 감싸주기는 커녕 호통을 쳤다. 아니, 어쩌면 짜증일지도 모를 그런 말들을 듣는 동안에도 그 품에 안기지도 못한 채 고개를 푹 숙이고 눈물을 쏟아내기에 바빴다.

 

아직도 가시지 않는 두려움과 공포에 몸을 떨고있으면, 전정국은 깊게 한숨을 내쉬고 나를 안아왔다.

빗속에서 땅에 주저앉아있는, 다 젖어버린 내가 추하지도, 싫지도 않은지 어깨를 꽉 끌어안고 토닥인다.

 

 

 

 


"...화내서 미안해, 울지마. 뚝 하자. 응?"

 

"......"


"...일단 들어가자, 너 감기걸려."

 

 

 

 


나를 일으키려던 전정국은 곧 내가 제대로 걸을 수 없다는 걸 알아채고 나를 안아들었다.

부슬비가 내리는 와중에, 전정국은 바닥에 버려지듯 내팽개쳐진 제 우산을 챙길 생각도 하지 않은 채 바로 오피스텔 안으로 나를 데리고 들어왔다.

 

 

 

 

집에 들어오자마자 나를 소파에 앉힌 전정국은 방에서 큰 수건을 들고나와 내 몸에 두르고는 아직도 몸을 덜덜 떨며 고개를 들지 못하는 나를 제 품에 감싸안았다.

 

제야 안심이 됐다.

전정국이 다시 내 앞에 있다는 사실, 방금 전 상황에서 빠져나왔다는 안도감. 여러가지 복합적인 감정이 섞여 머릿속을 어지럽혔다.

 

 

 

 

울지않으려 다짐했던 그 짧은 순간을 무색하게 만들려는 듯 내 등을 천천히 토닥이며 다른 손으로 다 젖어버린 머리를 쓰다듬는 전정국에 의해 눈물이 흘렀다.

안심하라며 달래는데 오히려 더 울어버리는 나에 당황한건지 급하게 제 손을 내 볼에 올려 눈물을 닦아낸다. 그리고는 아직도 작게 떨리는 내 손을 깍지껴 잡는다.

 

 

 

 


"성ㅇㅇ, 뚝 해, 얼른. 응?"

 

"......"


"...울지마. 나 아직도 네가 울면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진짜."


"......"


"그러니까 울지마. 나 여기 있을게."

 

 

 

 

 

 

 

 

 

 

***

 

 

 

 

 

 

 

 

 

 사내 로맨스는 아찔하다.

W. 봄처녀

 

 

 

 

 

 

 

 

 

 

"여기 있는다며."


"아니, 그게 그런 의미가 아니라...내일 회사도 가는데."


"...아까는 같이 있어준다면서."


"......"


"나 무서워, 재워줘... 응?"

 

 

 

 


정국이 머리아프다는 듯 한숨을 내쉬며 제 팔을 잡은 ㅇㅇ를 내려다봤다.

 

아까 일이 있고나서 많이 무서웠던건지, 집에 들어와서도 여전히 불안한 듯 젖은 채로 몸을 떨며 떨어지기 싫다는 듯 제 품에 안겨 허리만 끌어안고있던 그녀를 달래고 달래 샤워실로 들여보낸 정국이었다.

 

그대로 있으면 보나마나 감기에 걸려 몇 일은 골골댈게 뻔한데, 그걸 가만히 두고볼 그가 아니었으니까.

 

 

 

하지만, 겨우 씻고 나와서도 그에게서 떨어지지 않으려는 ㅇㅇ에 정국은 당황할 수밖에 없었다.

그녀가 나오면 바로 집으로 가려 했는데, 이렇게 안겨오는걸 보면 아무래도 저를 집에 보낼 생각이 없는게 확실했기 때문이다.

 

 

 

정국은 ㅇㅇ의 머리를 쓰다듬었다.

그는, 요즘 회사에서 그녀에 대해 도는 소문을 이미 몇 일 전에 들었다. 그리고, 그게 오늘 그녀의 귀에 들어갈거라는 것도 어느정도는 예상했었다.

 

제 사수인 효진이 저와 그녀의 사이에 대해 말하고다니는걸 눈치챘으니까.

효진의 입에서 소문이 들리는 순간, 그게 기획팀까지 흘러들어가는건 단연 시간문제였다.

 

 

 

그 소문을 들으면 어떨지 뻔히 예상되는 ㅇㅇ의 반응을 알기에, 정국은 그녀의 집 앞에서 ㅇㅇ가 오기를 한참을 기다렸었다. 야근 끝날 시간이 다 되어가는데도 보이지 않는 ㅇㅇ의 모습에 불안해질 때 쯤 울리는 전화에 왠지 모를 불안감이 엄습했다.

 

평소같으면 그냥 받았을 전화를 몇 일 서로 모른 척 하고 지내 어색했다는 이유로 피할까, 고민했다.

 

집 앞에 벌써 와 있으면서도 입술만 잘근거리던 그는 결국 전화를 받았고, 금방이라도 쓰러질 듯 울먹거리는 목소리에 정국은, 얼마 가지 않아 들고있던 우산을 그대로 놓아버린 채 ㅇㅇ를 향해 달렸다.

 

 

 

그러나 ㅇㅇ를 발견한 후 정국을 덮친건 긴장을 해소시킨 안도감, 그녀를 향한 안타까움, 그 외 다른 모든 감정이 아닌, '화' 였다. 왜

 

 제가 없는 곳에서 이런 일을 당하는건지. 왜 혼자 해결하려 들다 이 지경이 되어서야 전화했는지. 평소 앞뒤 안가리고 지르는 성격을 ㅇㅇ의 앞에서만은 꾹 참았던 그는, 제가 그녀때문에 어디까지 화를 낼 수 있는지 깨달았다.

 

 

 

정국은 제 머릿속에 떠다니는 상황을 억지로 정리하고 다시금 ㅇㅇ와 눈을 마주쳤다.

 

 

처를 잔뜩 안은 고양이마냥 저를 올려다보는 그녀에 정국은 이 게임에서 절대 이길 수 없다는 걸 깨달았다. 노트북은 다행히 회사에 두고 왔으니, 여기서 자도 내일 업무에 지장이 있는건 아니었다. 한숨을 다시 한 번 푹 내쉰 그는 결국 그녀를 소파에 앉히고 방금 씻고나와 차가운 손을 꼭 잡았다.

 

 

 

 


"...그럼 나 씻고 올테니까, 얌전히 머리 말리고 있어. 나왔는데 머리 젖어있으면 안 자고가."


"치..."


"싫으면 나 가고."


"아, 아니야. 있어. 머리 말릴게."

 

 

 

 


머리말리기 귀찮다는 감정보다, 저를 따라오던 그 남자에 대한 두려움이 더 컸던 ㅇㅇ는, 입술을 삐죽 내밀었다가도 고개를 끄덕였고 그런 그녀의 머리를 한번 쓰다듬은 정국은 자연스레 제 옷가지들을 챙겨들어 샤워실로 들어갔다.

 

그런 그의 뒷모습을 가만히 보던 ㅇ##ㅇ도 한숨을 쉬며 드라이기를 켜 머리를 말렸고, 곧 머리를 털며 샤워실에서 나온 정국이 그 모습을 보며 아빠미소를 지었다.

 

 

 

저렇게 맨날 틱틱대면서도 가끔가다 어린 애같이 굴며 제게 징징대는 그녀가 귀여웠다.

마침 머리를 다 말린건지 뒤를 돌아보는 ㅇㅇ에 정국이 제가 갖고있던 수건을 대충 소파에 걸어두고는 그녀를 끌고 침실로 들어갔다.

 

 

 

정국이 마른 침을 삼켰다.

 

...이러지말자. 무서워하는 애를 데리고 내가 지금... 정국의 머릿속은, 자연스레 침대에 누워 이불을 뒤집어쓴 채 제게 누우라며 손짓하는 사람에 의해 다시금 어지럽혀졌다.

 

 

 

 


"...굳이 안아줘야하냐?"


"무섭다고 몇 번 말해. ...됐어, 저리 가."


"알았다, 알았어. 이리 와."

 

 

 

 


정국은 어쩔 수 없다는 듯 ㅇㅇ를 품에 안았다.

 

괜히 빠르게 뛰는 제 심장소리가 가까이 있는 그녀에게 들릴까 불안한 표정을 짓던 정국이 갑자기 저를 올려다보는 ㅇㅇ에 바로 제 표정을 바꾸었다.

 

...왜 그렇게 봐.

정국이 저를 빤히 쳐다보며 뭐라 말도 안하고 입술을 꾹 닫은 그녀를 내려다보며 말하자, ㅇㅇ는 기다렸다는 듯 퉁명스러운 말투로, 까칠하게 말한다.

 

 

 

 


"...너 미워서."


"왜 또. 안고있잖아, 지금."


"몰라, 너 진짜 미워. 못됐어 전정국."

 

 

 

 


무턱대고 밉다고 말하는 ㅇㅇ에 정국이 이해가 되지 않는다는 듯 인상을 찡그렸다가 그제야 그녀에게 오늘 있었을 일이 떠올라, 아무렇지 않은 척, 별 일 아니라는 듯 무심한 말투로 대답한다.

 

 

 

 


"다른 사람들 하는 말 신경쓰지마. 아무것도 모르면서 하는 소리잖아, 다들."


"...알고있었어?"


"내가 너에 대해서 모르는게 있냐. 그리고, 너는 그런 일이 있으면 나한테 말이라도 해야할 거 아냐. 왜 바보같이 혼자 참고있냐?"


"먼저 쌩까고 다닌게 누군데."


"...야, 그건,"


"그건 뭐! 핑계 댈게 있기나 하냐? 뭐가 문제냐고 물어봐도 말도 안해줬으면서. 이제와서 할 말이 있나보지?"

 

 

 

 


제가 말할 틈도 주지 않고 기다렸다는 듯 밀어붙이며 억울하다는 듯 인상을 찡그리는 ㅇㅇ에, 정국은 정곡을 찔린 듯 한참을 대답하지 못하고 시선을 피하다 봐봐, 또 눈 피하네. 하며 그럴 줄 알았다는 말투로 말해오자 결국 다시 그녀를 내려다봤다.

 

 

 

 


"...다 그럴 이유가 있었어, 이 참을성 없는 가시나야."


"몰라, 그 놈의 이유 관심없고. 앞으로도 이러면 진짜 밥도 안먹고 밤 늦게 다니다가 확 납치당해서 없어져버릴거야."


"가시나 진짜 뒤질라고. 니 진짜 내 손에 죽고싶으면 한번 마음대로 해 봐라."


"...뭔 말도 못하겠네, 무서워서."

 

 

 

 


정색을 하고 무표정으로 저를 내려다보는 정국에, ㅇㅇ는 그 새 풀이 죽어 입을 닫았다. 그런 ㅇㅇ의 모습에 한숨을 내쉰 정국이 그녀의 머리를 살살 쓰다듬으며 말한다.

 

 

 

 


"나도 내가 이상한거 아는데, 이건 진짜 네 잘못이야."


"뭐가 또 내 잘못이야."


"네 기억력이 이것 밖에 안되는 걸 탓하라는 소리지."


"...나 뭔 짓 했어? 뭔 소리야, 사람 불안하게."


"처음에는 네가 기억 못 하는게 짜증나고 화났는데, 이젠 대체 언제 기억해줄까- 궁금해서 말해주기 싫다."

 

 

 

 


정국의 말에 ㅇㅇ가 잔뜩 인상을 찌푸렸다.

아, 뭔데! 하고 짜증 가득한 말을 내뱉으며 저를 노려보는 그녀에게 이불을 올려덮어주고 제 다리를 올려 그녀의 허리에 감았다. 자자, 내일 회사가야지? 어린 애를 달래듯 하는 말에도 무겁다며 짜증을 내던 ㅇㅇ는 한참을 더 투덜거리다가도 피곤했는지 금방 정국의 넓은 품에서 잠에 들었다.

 

 

 

한 두번 안아 재우는 것도 아니고, 대학 때도 엠티나 술파티에 가면 늘 제 집으로 데려가 재우던게 일이었는데도 늘 정국은 다음 날 강의를 졸면서 듣곤 했다.

 

ㅇㅇ의 머리를 쓰다듬던 정국은 추운건지 조금 더 제 쪽으로 붙어오는 그녀의 허리에 조심스럽게 팔을 감아 끌어안았다.

이 것도 어차피 기억 못하겠지, 하며 깊은 한숨을 내쉰 정국은 ㅇㅇ를 안은지 5분만에, 잠에 드는걸 포기해버렸다.

 

 

 

 


[민 팀장님]
성 사원
집에 잘 들어갔습니까?
아까 좀 힘들어보여서 걱정했습니다.

 

 

 

 


한참을 멍하니 허공만 보던 정국은, ㅇㅇ의 핸드폰에 줄줄이 뜨는 미리보기 메시지에 잔뜩 인상을 찡그린다. 뭐고, 이 머시마는.

 

밝은 핸드폰 밝기를 가장 아래로 쭉 밀어낸 정국이 눈을 가늘게 뜨고 카톡 내용을 다시한번 살피고, '민 팀장님' 이라는 글자에 표정이 확 굳어진다.

 

 

 

 


"아이, 그래 걱정되면 데려다주면 될거아이가. 팀장이 생각이 없노..."

 

 

 

 


불만 가득한 표정으로 핸드폰을 보며 중얼거리던 정국이 자고있는 ㅇㅇ의 눈치를 슬쩍 보고는 핸드폰 잠금을 풀어내고 카톡에 들어갔다.

 

...이 가시나 카톡 비번이 뭐더라.

 

머리를 긁적이던 정국이 대학 때부터 ㅇㅇ가 썼던 비밀번호를 금방 기억해내곤 미소를 지었다. 역시나, 한 번에 비밀번호를 풀어낸 정국이 윤기의 채팅방을 꾹 눌러 '나가기'를 클릭하고는 뿌듯한 미소를 지으며 핸드폰 홀드를 걸어 내려놨다.

 

 

 

ㅇㅇ를 다시 찾았다는 행복감이 정국을 덮쳐, 그를 미소짓게 했다.

 

 

 

 

 

 

 

 

 

 

 

 

 

 

[방탄소년단/민윤기박지민전정국] 사내 로맨스는 아찔하다.07 (부제:관계의 정의)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민윤기박지민전정국] 사내 로맨스는 아찔하다.07 (부제:관계의 정의)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민윤기박지민전정국] 사내 로맨스는 아찔하다.07 (부제:관계의 정의) | 인스티즈

 

 

 

 

 

 

 

 

 

 

 

 

 

 

 

 

 

***봄처녀의 암호닉***

(Ctrl+F를 이용하시면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구름/총총총/꾹봄/지금당장콜라가먹고싶다/단미/멜팅지민/참치미/살구잼/우럭/새벽밤/효우/명탐정코코/민팀장/스노우볼/입틀막/헬라임/요랑이/민트/뚱이/인생꾹팅/굥기굥디/예민/띠리띠리/죠죠바/유메/부들부들/정전국/마망고/윤기와 산체/푸롱리/옮/슙슙슈룹슙/할라/0519/짜인/슈가라떼/커피향여우/물망초/밍뿌/정꾸기냥/융기야/유니/제티♡/까까/파송송/아망떼/전정구가/쿠쿠밥솥/호두마루/솔트말고슈가/애플릭/자몽쿠키/와조스키/슈멬이/유자청/너랑나/쇼나이슝/빨주노초파남보라/골드빈/꾼고구마/방소/나스/자몽몽몽몽/만두짱/가내수공업/나연/봄봄/뉸뉴냔냐냔☆/그뉵쿠키/자몽주스♡/뀨뀨/가온/민군주슈가/신속히/오빠미낭낭/민윤기다리털/파란/겁남이/우리집엔신라면/커몬요/도메인/또또/슈퍼침침/포뇨포뇨/롱롱/푸늘/원형/흰색/베네/나의별/류아/nameless/열꽃/쥴라이/또또/덕희/낑챠/니나노/ㅇㅅㅇ/베릴/다름/버뚜/라온하제/1122/테형이/전정국 극성맘/%%%%%/도레미미/정글벙글/민트초코치약맛/다우니/빠밤/늉늉/탱수니/얄루얄루/가자미진/060909/청보리청/찌찌발/슈가맨/딘시/황토색/트리플엑스/정꾸요미/맴매때찌/카라멜모카/지민이바보♡/은갈칰/붕어/0309/우리사이고멘나사이/슈팅가드/꿀떡맛탕/♡이마♡/찜꽁♡/비데/포로링/의율/회전초밥/슙슈/유리구슬/임세명/윤기네설탕/종구부인/초록보꾸/소다/복숭아침침/금사과/eeggg/뷔뷔빅/윤기와윤리/찜니손단풍잎손/말자킹/쿠우쿠우/망무망무/♡3♡/쓴다/라일락/망개떠억/로때리아/지민이랑/무네큥/뻑쮸/꾸기꾸기/맙소사/퐁퐁/민꾸꾸/꾸루루루룩/넬오라인/비눗방울/슈비두밥/팬케이크/란덕손/포스틱/민군주♡/공대생/또또/뷔켜/에그/꿈틀/하리보/삼다수/423/뎡이/#침쁘#/자쓰/우니까면사살/쿠쿠/충전기/내마음의전정쿠키/장작/크림치즈/입술사이/다소니/미역/슥찌햄찌/다홍/북끄곰/chouchou/뿌빠빠/태태마망/♡틸다♡/원더링/망개에이드/슈프림/계주소년단/이요니용송/디보이/호어니/바비/지호/디바인/연필/재간둥이/푸른달/자몽선키스트/라마/슙큥/호비호비/AD/미자탈출/가위바위보/두뷔두뷔둡/365/고답이/우리 정국이/깻잎사랑/뷔밀병기/취해쏘/유자차/주222/랩런볼/윤듀/뀰/삐요/꾸꿍/영샤/쿠키앤크림/990419/나비야/고구마/뜌/강여우/종이심장/윤기모찌/빠나나아/녹차라떼/고룡/쿄쿄S/하트콧구멍/디지몬정국/오허니/아말카/나닛/숩숩이/흰구름/달님/짐니꾸

 

 

 

 

 

 

 

 

 

 

 

 

 

 

 

 

 

 

 

***

 

 

봄처녀 복귀했습니다!

세상에 마상에나 분량조절 대실패!

이번 화에서 영혼이 털린 관계로 :(

다음 편은 조금 짧습니다 :)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민윤기박지민전정국] 사내 로맨스는 아찔하다.07 (부제:관계의 정의)  191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없음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다음 암호닉 기다리고 있는 독자에요ㅠㅠㅠㅠㅠㅠㅠ 흐라앙규슈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정국 나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 근데 또 설레네ㅠㅠㅠㅠㅠㅠㅠ 너때문에 민팀장님ㅠㅠㅠㅠㅠㅠ 잠시 기억속에서 날아갔잖아ㅠㅠㅠㅠㅠㅠ 전정국 진짜ㅠㅠㅠㅠㅠ 설렘 대박이야 너ㅠㅠㅠ
7년 전
독자2
뀨뀨에요 작가님!!!!! 기다렸슴니당ㅠㅠㅠㅠㅠㅠ 정국이 안아서 재워주는 거 너무 설레고요ㅠㅠㅠㅠ 윽 ㅠㅠㅠ 다음 편도 기다릴게요!!
7년 전
독자3
열꽃이에요!!!! 아 세상에나ㅠㅠㅠㅠ 얼마만에 작가님을 보는거에요...? ㅠㅠ 너무 기다렸어요...!!! 작가님 글이 없어서 얼마나 아쉬웠는지 몰라요ㅠㅠ 들어올때마다 기대를 하고 왔지만 신알신은 커녕 너무 잠잠해서....⭐️ 그래도 다시 오셔서 너무 기뻐요!!! 더군다나 정국이 이야기로....!! 민팀장님 질투하시는거 귀엽네여 정국이 안아주는거 너무 설레요.... 이거 때문에 오늘 잠 다잔거 같아요.....
7년 전
독자4
암호닉 받는 날을 기다리고있는 독자에요 자까님 정말 디다렸어요 ㅠㅠㅠㅠ 자기전에 글잡 ㅈ들렸는데 딱 있어서ㅠㅠㅠ 분량짱짱.. 넘 조아요ㅠㅠㅠㅠㅠㅠ 팀장님 넘 설레구,,... 우리 정국이더 넘 설레구 ㅠㅠㅠㅠㅠㅠ아그냥 넘 좋습니다ㅠㅠㅠ
7년 전
독자5
세상에 ㅈㅏ까님 !!!!!!!!!!!!!!!!!!!!!!!!!!!!!!!!! 총총총 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얼마나 기다렸는데요ㅠㅠㅠㅠㅠ광광광 ㅜ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ㅜ 그래도 이렇게 엄청난 분량으로....! 그것도 정국이를 둥가둥가....! 흐아엉우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저는 당연히 윤기랑 지민이가 코어 인줄 알았는데 ㅎ ㅏ 미치겠다 증말........ 사랑해요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6
히ㅡㄴ색임니다 세상에 작가님 보고 싶었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이번화 분량 대박... 넘 좋아유ㅠㅠ
7년 전
독자7
슈가라떼에요! 흑흑... 오랜만에 보니까 더 반갑고 좋아요ㅠㅜㅠㅜㅠ 남자 때문에 뒷담화하는 그 사수 정말 별로고여... 정국이가 케어해줘서 다행이에요ㅠㅠㅡㅠ 우리 민팀장님 이번 편은 더 스윗하시네요ㅠㅠ 두 남자가 쌍으로 스윗하니 이제 전 누군지 궁금해하기를 포기... 할까 했지만 뭔가 정국이 같기도 하고 그렇네여. 오랜만에 와주셔서 고맙습니당♡♡♡♡
7년 전
독자8
슈프림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분량 세상에 ㅜㅠㅠㅠㅠㅠㅠㅠ이게 ㅠㅠㅠㅠㅠ대혜자 분량 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입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ㅠㅠㅠ작가님 보고싶었어요 ㅠㅠㅠㅠㅠㅠ정국이랑 이러콩 저러콩 ㅠㅠㅠ뭔가 원래 살던 집에 돌아온기분이랄까요 ㅠㅠㅠㅠ편안하고 막 ㅠㅠㅠ따땃하고 그렇네요 ㅠㅠㅠ정국아 ㅜㅜㅇㅇ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
정꾸기냥이예요! 제가 얼마나 기다렸다구요ㅜㅜ 정국아ㅜㅜ 나도 안아줘ㅜㅜ 막 서럽다가 이렇게 달려와주고ㅜㅜ 너는 더럽...☆
7년 전
독자10
작가님 기다리고 있었어요~ㅠㅠㅠㅠㅠ 넘나 좋은 것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독방에서도 보고싶다고 몇 번 썼었는데 보셨을까는 모르겠지만ㅠㅠ
보고싶어써여 ♥-♥

7년 전
독자11
작가님이 암호닉을 다시 받는 그 날만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ㅜㅜ 하필 이 작품을 저번에 늦게 봐서 얼마나 아쉬웠는지... 이번 편에도 아주 설레어 죽는 줄... 그나저나 여주 얼른 회복했음 좋겠어요 ㅜㅜ 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12
푸늘에요!
아 세상에 쪽지에 뜨자마자 소리지를 뻔했습니다ㅜㅜ오랜만이에요ㅠㅜㅜㅜ오랜만에본 민팀장님 역시 이번에도 울었냐고 걱정해주는거 설렜구요 정국이가 재워주는거 또한 너무 설렜고요ㅠㅜ 박대리님이 안나오서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분량도 대박적이구ㅠㅠㅜ 사랑합니다 작가님 ♥

7년 전
독자13
작가님ㅜㅜㅜㅜ보고싶었어여ㅜㅜㅜㅜㅜㅜㅜ 잘 지내셨어요??ㅜㅜㅜ 제가 깜빡하고 신알신을 못 했나 매번 찾아왔었는데 그냥 지금 너무 기뻐요8ㅅ8
정말 전정국...(수니사망) 저런 남사친 존재x 여주 넘 부러워요.. 안아서 재워준다니 결혼해라ㅇㅇ
오늘도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언능 다음 화 보러 가께요!♥

7년 전
비회원243.157
제티♥
작가님 기다렷어오ㅠㅠ여주는 술이 들어가면 알츠하이머가 되나오??참 신기한 처자네오

7년 전
독자14
롱롱입니다ㅠㅠㅠ설마 정국인가? 헐헐 너무설레ㅔ....재워주다니...진짜 너무 기다럈는데 분량ㅇ정말 사랑입니다 작가님ㅠㅠ
7년 전
비회원133.161
슈퍼침침입니다 !!!!! 작가님 글 보자마자 만세 삼창 하면서 들어왔어요!!!!!!! ㅇ워후 ㅠㅠㅠㅠ 드디어 정국ㅠㅠㅠ 그나저나 여주 겪는 일 제가 다 감정 몰입해서 울뻔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정국이랑...인가요///?ㅎㅎㅎㅎㅎㅎ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32.199
다음에 분량적어도 괜찮아요
오늘이 많으니깐!!
정국인가요??

7년 전
독자15
하ㅠㅠㅠ진짜정국닌가ㅜㅜㅜ너무설렌다진짜
7년 전
독자16
아 감사합니다... 정국아 사랑해... 작가님 사랑해요.....
7년 전
독자17
강여우에요! 분량 대박ㅠㅠ작가님 진짜 기다렸어요!!!!정국이가 아는척안하고 뒷담까지 들어서 제가 다 속상했는데 껴안고 자는거 너무 설렜어요..♥ 오늘도 잘보고가요!
7년 전
비회원169.192
원더링이에요ㅠㅜㅠㅠ작가님완전오랜만ㅠㅜㅠㅠㅠ분량도 내용도 완전 짱이네요 감사해요ㅜㅜㅠㅠ지짜 그리웠어요ㅜㅜㅠ
7년 전
독자18
어우우우우우ㅜㅇ작가님기다럇써욮ㅍㅍ퓨ㅠㅠㅠㅠㅠ저는따라오는사람이정국인줄알았는데정말나쁜사람이엿네여ㅠㅠㅠㅠㅠ정국이가안기다리거잇엇으면큰일날뻔햇러요그래도정국이랑다시풀려허다행입니다!정국이랑은무슨일이있엇던걸까요정말궁금해요!!!
7년 전
독자19
연이
흐아아가가각가가ㅏ각가 무시하는 이유 모르면 진짜 화나져유ㅠㅠㅠㅠㅠ내가 이것밖에 안 되는 애였냐 이런 생각두 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뿌에에에에에에에에

7년 전
비회원199.229
숩숩이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엇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한테 엄청 설레고 갑니다ㅠㅠㅠㅠㅠ저도 안아줄 사람이....그냥 제가 절 안아야것네여..하하..
7년 전
독자20
영샤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 진짜 나빴어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여주 진짜 무서웠을듯..ㅠㅠ
7년 전
독자21
단미에우ㅜㅜ 아진짜 전정국 ㅜㅜㅜ나빳는데 또 설레게하고 민팀장님도 ㅜㅜㅜㅜㅜ 좋은데말이에요ㅜㅜㅜ 아진짜 진짜 이거 결말이 너무궁금해요
7년 전
독자22
나스에요!! 작가님 보고싶었어요ㅠㅠㅠ 오늘 분량도 대박ㅠㅠㅠㅜ 아 진짜 정국이 넘나 설레네요..♡ 오늘도 잘읽고가요!!
7년 전
독자23
ㅠㅠㅠㅠㅠㅠ오셨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셨어ㅠㅠㅠㅠㅠㅠㅠ어유유유유유유ㅠㅠㅠ
7년 전
독자24
다름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에 작가님 글이 있길래 얼마나 기분이 좋았는지 몰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브금도 좋고 정국이도 좋고 윤기도 좋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정국인가요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든 윤기든 지민이든 뭔들 안좋겠습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분량도 낭낭하고 애들도 달달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아 작가님 진짜 보고싶었어여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
아으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다시 돌아와서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ㅠ너네 여주 힘들게 하지마!!
7년 전
독자26
암호닉 신청 놓쳐서 못했지만ㅠㅠ열심히 작가님 글 보고 있어요!!!오랜만에 글 보는데 너무 재미있어요❤❤ 아 여주 기억을 하나도 못하네요.진짜ㅠㅜ그 와중에 정국이 너무 설레고 애기 같고...윤기..막 질투하는 게 보이고..하여튼 좋은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27
작가님보고싶었어유 ㅠㅠㅠㅠ와....분량 정말 어마어마해요.... 대박 ㅠㅠㅠㅠㅠ 민팀장님도 너무 설레지만 정국이정말 ㅠㅠㅠㅠㅠ제 심장을 아주 퍽퍼퍼ㅓㅍ퍼퍽 너무설레는거아니에여...? 다음 암호닉신청 너무너무원해요ㅠㅠㅠ 제가 왜 신청을 못했을까요 ....죄송해여... 다음편도 기대하고있을게유 !!
7년 전
비회원176.162
?????????정국이가 혹시???????? 정국인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 좋은것..!!!!! 효우에요!!! 작가님 항상 즐겁게 읽고있슴다!!!사랑해요♡♡
7년 전
독자28
이마입니다 !!!! 작가님 그냥 남주 정국이로 가는게 .....! 설마 1화때 여주와 이러쿵 저러쿵한게 정국인가요 ? 기억못하는거 얘기 하는거보면 정국인것 같기도하고 ...? 아무튼 오늘 정국이에게 설레고 갑니다 ㅠㅠ
7년 전
독자29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오셨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보고가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0
호두마루예요!!!
우오아아아ㅏ앙 작가님!!ㅠㅠㅠㅠㅠ 기다렸어요
진짜 이렇게되면 누가 그 남잔지 하나도 모르겠잖아요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더 재밌는 거겠죠?

7년 전
독자31
베네 입니다. 윤기 은근슬쩍 질투하는 것도 귀엽고, 여주 울었다고 집에 보내주는 것도 설레네요ㅠㅜㅠㅠㅜㅠ 근데 진짜 정국이 아니었으면 큰일날뻔 했어요ㅠㅠㅠㅜㅠㅠ
7년 전
독자32
다음 암호닉 기다리고 있는 독자입니다!!아ㅠㅠㅠㅠㅠ정국이ㅠㅠㅠㅠ안아서 재워주는거 진짜 설렜어요ㅠㅠㅠ완전 심쿵!!자까님 돌아오셔서 넘나 좋습니다!!
7년 전
독자33
또또에요! ㅠㅠㅠㅠ하 넘나 설레는것 정국이가 자꾸 피하고 무시하고 할때는 정말 밉고그랬는데 또 이렇게 달래주니까 풀리네여.. (단순) 얼른 다음편을 보러가야게써여!
7년 전
독자34
버뚜입니닼ㅋㅋㅋ 정국이 질투 넘나 귀여운것..! 여주가 큰일 날뻔햇지만 안아달라는 여주한테 져주는 정국이에 쥬금..
7년 전
독자35
여주 너무 위험했네요....정국인건가요? 정국이에요? 빨리 가르쳐주세요ㅜㅠㅠㅜㅠㅜㅜ
7년 전
독자36
크으 전정국 ㅠㅠㅠㅠㅠㅠㅠㅠ멋잇는 므시마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26.211
라일락입니다 오늘은 정국이 분량 폭탄!!!
7년 전
독자37
그날 밤 진짜 무슨일이 있었던걸까요ㅠㅠㅠㅠㅠ
전정국 너 이때까지 피하기만 하다가 갑자기 훅 들어오면 좋아할줄 알았지? 겁나 좋아ㅠㅠㅠㅠ

7년 전
독자38
류아예요 작가님!!!!!세상에 이게 얼마만이예요ㅠㅠㅠㅠㅠ오랜만에 오셨는데 분량도 이렇게 많이ㅠㅠㅠ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ㅠㅜㅜㅠㅠ
7년 전
독자39
ㅠㅠㅠㅠㅠㅠㅠㅜ세상에 작가님 분량 깡패네요 ㅠㅠㅠㅠㅠ정구기무슨일인지진쨔 귱굼하요
7년 전
독자40
찜꽁❤️이에요ㅠㅠㅠㅠ와전정국나쁘다고생각하거잇엇는ㄷ여주걱정되서기다리다가구해주고ㅠㅜㅜㅜㅜㅜ이런게오딧어안아주고재워주기까지...겁나설레는구만징짜빨리남주가누군지알거싶아효ㅠㅠㅜ
7년 전
비회원142.15
나연 이에요! 와ㅠㅠㅠㅠㅠ이게 얼마만ㅠㅠㅠㅠ입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거의 한달만이에요ㅠㅠㅠㅠㅠ보고싳어써여 진짜루..ㅠ.ㅠ사랑해욥 이렇게 글 올려주셔소 감사합댜 낼은 행복한 월요일이 될거같아요♥ 정구기는 여전히 설레구 ,,사랑해 정구가!
7년 전
독자41
팬케이크에요! 아 진짜 정국이 왤케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 다정킹..
7년 전
독자42
얼른 암호닉 신청하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여주 계속 무시하고 해서 정국이가 살짝 미웠는데 그래도 걱정돼서 기다려주고 바로 달려오고ㅠㅠㅠㅠㅠㅠㅠ재워주는거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3
다음 암호닉은 꼭 신청해야겠어요ㅠㅠㅠ 정국이 너무 설레는 거 아닙니까ㅜㅜㅠㅠㅜㅜ
7년 전
독자44
테형이
아 정꾸... 여주 생각해서 그런건데 ㅠㅡㅠ 끄앙

7년 전
독자45
뜌입니다 다행이에요 근데 그래서 그날 그 남자는 누구죠ㅠㅠ 눈치고자인 저는 또륵...ㅋㅋㅋㅋㅋ 작가님 그래도 재밌으니 기다리고 있을게요 이번편도 잘 읽고가요! 브금도 좋아요ㅎㅎ 항상 글 감사하고 사랑합니당❤❤❤❤
7년 전
독자46
청보리청이에요 ㅠㅠㅠㅠ
기다렸어요 ㅠㅠㅠ
아..민팀장 챙겨주는거 너무 설레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정국 질투도 귀엽구요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39.64
무네큥입니다! 아악 기다렸어요 ㅠㅠ 여주에 대해 뭘 안다고 뒷말을 하는 사원들 정말 보기 싫네요 ㅠㅠ 윤기도 걱정된것인지 보내는게 좋기도하고 달래주는 정국이도 좋네요
7년 전
독자47
풍악을 울려라!!!! 작가님이 돌아오셨다!!!!! 얼른 8화까지 읽고 이벤트 참여하러가겠습니다 !!! 뿅
7년 전
독자48
융기야입니다
처음부터 다시 정주행했어여 진짜 누군지 모르겠어서 너무 답답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너무 재밌습니다 잘읽고있어여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49
방소에요 오랜만이에요 ㅎㅎㅎㅎㅎㅎ 아직도 전 누군지 모르겠어요 하하하하하하하...다음편 보러갈께용 힣
7년 전
독자50
내마음의전정쿠키입니다!!!!!! 아 진짜 정국이 넘 듬직하고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 혹시 그때 그 사람이 정국이인가요? 너무 헷갈려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51
정국이 너무 설레고 귀여운것 이쯤되니까 누군지 정말 헷갈린다
7년 전
독자52
앞에서는 아무말 못하면서 뒤에서 말을 하는 사람들 정말 싫어요ㅠㅠㅠ 여주는 정국이가 안왔으면 큰일 날뻔 했네요
7년 전
독자53
카라멜모카에요!!!!!!!!!!!!!!
아전정국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왜여주마음아프게해ㅜㅜㅜㅜㅜㅜ너는 무슨일이있었던거야ㅜㅜㅜㅜㅜㅜ

7년 전
비회원21.6
삐요에요! 작가님 완전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
이번편도 역시나 분위기 완전 대박이네요ㅠㅠㅠㅠㅠ뭔가 점점 여주와 그날 밤 같이 있었던 남자에 대해 윤곽이 잡혀가는거 같아요!!!! 그럼 다음편도 읽고오겠습니다!!

7년 전
독자54
골드빈ㅇ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ㅠㅠㅠㅠㅠㅠ제가미는 정구기ㅠㅠㅠㅠㅠ대박입니다ㅠㅠㅠㄹ ㅠㅠㅠㅠㅠ 폭풍연재네요ㅠㅠㅠ다보러갈게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55
헐 마지막에 정국이가 다했어요!!!!
7년 전
독자56
예찬이에요 세상에 마상에!!!!!!!!! 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읽다가 기빨렸어요 작가님......하.............
7년 전
독자57
ㅠㅜㅠㅠ정꾸ㅠㅠㅠ다정보스다ㅠㅠㅠㅠㅠㅠㅠ언넝담편보러갈게요ㅠㅠ
7년 전
독자58
장작이에요!
작가님ㅠㅠㅠㅡ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정국아!!!싸랑해!!!!안아서 재워주는거보고 심쿵ㅠㅠㅠ

7년 전
독자59
충전기에요ㅠㅠㅠㅠ정국이는 뭐때무네 여주 피했어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0
윤기와윤리예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기다렸어요!!!! 사내로맨스 언제 오나 기다리구 기다렸어요!! 근데 진짜 기다린 보람 있네요ㅠㅠㅠㅠㅠ 분량 진짜 이러기 있습니까? 네에?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여♥ㅎㅎㅎㅎㅎ 그나저나 정국이 진짜 왤케 설렙니까.. 중간 중간에 나오는 부산남자 말투ㅠㅠㅠㅠㅜ 징짜 너무 좋아여..오늘 제가 누울 자리가 여긴가봅시당.. 하.. 진짜 정국이랑 잘 됐으면 좋겠어여.. 아무것도 모르는 여주가 이렇게 원망스러웠던 적이 없네여ㅋㅋㅋㅋㅋㅋ 윤기데이 글 읽으면 역시 윤기인가봐ㅠㅠㅠㅠㅠ 이러그 지민데이 글 읽으면 그래.. 박지민이 확실해.. 이랬는데 정국이까지 읽으니까 도대체 그 남자가 누군지 감도 안오네옄ㅋㅋㅋㅋㅋㅋ 제 망할 추리력을 탓해야죠..뭐..얼른 다음 편 보러 뛰어갑니당~
7년 전
봄처녀
(댓글이 너무 길어서 당황했다가 사랑을 뿌리고 튄다)
7년 전
독자61
헐 세상에 작가님 어디가세여ㅠㅠ 제사랑도 받으세여♥♥♥♥♥♥♥♥♥♥♥♥♥♥♥♥♥♥♥♥♥♥♥♥♥♥♥♥♥♥♥♥♥♥♥♥♥♥♥♥♥♥♥♥♥♥♥♥♥♥♥♥♥♥♥♥♥♥♥♥♥♥♥♥♥♥♥♥♥♥♥♥♥♥
7년 전
비회원91.104
디지몬정국입니당!! 정국이 너무다정다정..첨엔 진짜,,맴찢 마상ㅜㅜㅜ
7년 전
독자62
꿈틀이에요!!정국이 멋잇어ㅜㅜㅜㅜㅜ근대카톡왜그랫대ㅋㄱㅋㄱㅋㅋ넘나귀여운것ㅜㅜㅡㅜㅜㅜㅠ
7년 전
독자63
eeggg 으으 여주 얼마나 무서웠을까요.....제가 저 상황이었다먼...상상도 하기ㅜ시로어여ㅠ
7년 전
독자64
아ㅜㅜㅜㅜㅜㅜ기다렸아요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정국이 너무 설레자나요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65
정국아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심쿵...
7년 전
독자66
나가기버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대단해
7년 전
독자67
새벽밤이에요!!ㅠㅠㅠ작가님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역시 남주는 정국이..인가요..?누구여 대체ㅠ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매번 다음 편이 기대됩니다!!사랑해요♥
7년 전
독자68
꾸잉임니다 여주가 뭘 기억을 못 하고 있는건가요ㅠㅠㅠㅠㅠ오늘 정국이 너무 설렌데 또 애잔하기도 하구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9
아망떼
정구기가 뭐가그렇게 서운했갈래ㅠㅠㅠㅠ여주가 뭘기억못하는겋까요ㅜㅠㅠㅠ작가님오랜만이에여!오랜만이라도 글너무재밌어요ㅠㅠㅠ절보고가요!

7년 전
독자70
오늘 암호닉 신청한 룬입니다!!!!!!
왠지 ...제 생각에는 지민이랑 융기는 관심있는 여자한테 다가가는 과정인 거 같구....정국이가 그날 밤 같이 있던 게 아닐까여. 헿 아니면 말구여 .헿

7년 전
독자71
유리구슬
정국아ㅠㅠㅠㅠㅠㅡㅠㅠㅠㅠㅠㅠㅜ
달래주는거 넘나 설레고요ㅠㅠㅠ

7년 전
독자72
전정국 ㅠㅠㅠㅠㅠ 넘 설레요 ㅇㅅㅇ ㅠㅠㅠㅠㅠ 혹시 기억 못하는 일이 그 일...?!?!
7년 전
비회원132.142
망개떠억 와 진짜 뭐지ㅠㅠㅠㅠㅠㅠㅠ너무 궁금해여ㅠㅠㅠㅠ뭘 까먹었다는 거지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3
아아ㅜㅜㅜㅠㅜㅠ 내사랑 역하렘ㅜㅜㅠ 정구기너무멋지고 채팅방나가버린거 귀엽잖아여ㅜㅜㅜㅠ
7년 전
독자74
슙슙ㅂ슈룺슙ㅂ임니닫ㄱ 헐 세상에 요즘 뜸하게 들어왔더니 ㄹ이로케 뒷북으로 볼줄이야....얼릉 다음화 봐ㅏ야겠어요!!!! 자까님 오랜만입니다!♡!
7년 전
비회원227.3
탱수니입니당
작가님! 오랜만이예요! 오랜만의 글인데다가 분량까지 이렇게 낭낭하다니...♡ 제 사랑받으세요! 그나저나 오늘은 정국데이! 지민이랑 윤기편 볼 때도 도대체 누굴까 했는데 거기에 정국이까지 추가네여..ㅎㅎㅎ점점 미궁속으로.. 하 그리고 그 여자직원들 정말.. 역시 여자의 적은 여자라는 말이 딱 맞네여. 여자들이란....
다음편도 업뎃되어 있네요! 읽으러 총총 갑니당♡

7년 전
독자75
종구부인입니다!!! 정국이가 화난이유는 대체 뭘까요ㅠㅠㅠ 그이유 참궁금하지만 참게써 화해했으니 다행이네요! 저 나쁜사람들ㅠㅠㅠ 뒷담하고다니다니 너무한가아닙니까!? 한대맞아야 정신차리지.
7년 전
독자76
ㅠㅠㅠㅠ 전정국이 그래도 다시 돌아왔으니 암말 안하겠다 ㅠㅠㅠㅠ 여주 진짜 그날에 뒷담화에 무서운 상황까지 넘나 끔찍하다 진짜 ㅠㅠㅠㅠ
7년 전
독자77
고구맙니당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흐엉 분량 많아서 행복학네요 다음화도 정주행1!
7년 전
독자78
아아ㅠㅠㅠㅠㅠ이번편은 정국이가 절 설레게 하는군요ㅠㅠㅠㅠㅠ엉엉퓨ㅠㅠㅠ잘읽고갑미당!
7년 전
비회원177.120
가내수공업이니다!!! 전 미련합니다 이 글을 보고 이벤트에 참여했어야했는데...정국이가 주인공같아요....근데 전 민윤기라고 적었죠....하지만 전 반전이 있다고 믿습니다 암요!!!!!
7년 전
독자79
와ㅏㅠㅠㅠㅠ뭐야ㅠㅠㅠㅠㅠㅠ그날ㄹ의 범인은 정국이잉ㄴ가여 ㅠㅜㅠ뭐지ㅠㅠㅠㅠ아ㅠㅠㅠㅠ진ㄴ짜ㅜㅠ왜 다 자기인ㄴㅊ것처럼 말하냐ㅠㅠㅠㅜ뭐야ㅠㅠㅜㅜ진짜ㅜㅠㅠㅜㅠ하ㅠㅠㅜㅠ졍ㅇ국ㄱ이너 여주 좋앟네ㅠㅠㅜㅠ그거 숨기고 있네ㅜㅠㅠㅠㅠ나쁜ㄴㄴ머스마야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
7년 전
독자80
으아ㅠㅠㅠㅠ작가님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ㅜ이번편 완전 분량 짱짱ㅠㅠㅠ
7년 전
독자81
입술사이예요!!
작가님ㅠㅠㅠㅜㅠㅠㅜㅜㅜ기다리고잇엇어요ㅠㅠㅠ어제바빠서못들어왔는데 오늘딱들어오고싶었어요....!ㅜㅜㅜ처음에정구기맴찢...그래도나중에 막 비맞고뛰어와주고...역시 정구기착해♡♡다음편도기다리게씀돠!!

7년 전
독자82
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정국 너무 설레는 것,,, 민윤기도 설레는 것...
7년 전
독자83
정꾸ㅜㅜㅠㅠㅜㅠㅠㅠㅠㅠㅜㅠㅜㅜㅠㅠㅜㅜ 왤케 좋져ㅜㅜㅜㅠㅠ퓨ㅜㅍ 너무너무 좋다 정국아
7년 전
독자84
딘시
헥 뭐죠?정구긴가여???? 정말 작가님 넘 글 잘 써요..★ 오랜만인 느낌은 사실이였어요8ㅅ8 보고싶었습니당! 오랜만에 오셨는데도 분량이 빵빵해서 넘나 행복하군요 정국이의 기억은 무엇일까요..★ 민윤기의 은근슬쩍 질투도 잘 보궁ㅎ 다음 편도 보러가야게써용

7년 전
독자85
아니 무슨 볼 때마다 아 윤기랑 잘됐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오늘은 또 정국이랑ㅠㅠㅠㅠㅜㅠㅠㅠ그래요 전 박쥐입니다... 오늘은 아므 생각 없고 그냥 정국이랑 행쇼했으면..♡
7년 전
독자86
정구이는 세명 중에서 질투가 심한거 같아요ㅠㅠㅜㅜ
7년 전
독자87
하ㅜㅜㅜㅜㅜ귀요미 전정국 겁나 설레요ㅜㅜㅠㅜㅜ세상에 마상어ㅏ 결국 저렇거ㅏ 잘해줄꺼면서 괜히 사람 기분 안좋게 만들고ㅜㅜ
7년 전
비회원161.91
이요니용송
작가님 고3탄이 돌아왔습니다 엉엉 용서해주시뗴 ㅠㅠㅠㅠㅠㅠㅠㅠ
없는 사이에 글이 2개나 1!!! 신ㄴㄴ나당!!!!

7년 전
독자88
전정국이 재워주다니 여주는 전생에 나라를 구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9
ㅠㅠ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근데 왜이렇게 설레ㅠㅠ정국이는 또 왜저러는거고ㅠㅠㅠㅠ뭘기억못해ㅠㅠㅠㅠㅠ궁금해죽겄너ㅠㅠㅠㅠㅠㅠ 이와중에 재워주는거너무좋야ㅠㅠ
7년 전
독자90
전정국이 나빴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니 책임져라!!!여주책임져라!!!!
7년 전
독자91
태태에요ㅠㅠㅜ하루루루ㅜㅠ류ㅜㅠㅠㅜㅜ정국아ㅜㅜㅜ왜케기엽나여ㅠㅠㅠㅠ
7년 전
독자92
후아... 한명을 고를수가 없네요 이건뭐ㅜㅜㅜㅜ다들 출구가 없습니다ㅜㅠㅜㅜㅜㅜ 살려주세요!!!ㅠㅠ
7년 전
독자93
박하사탕/ 크으분량봐라 진짜 감동받아서 눈물나올거같아요ㅠㅠㅠㅠㅠ 스크롤이 끝나지않아..! 이번화 너무 전정국이 너랑잤다!! 하고 말씀하시는거같아서 아닌거같다..!(무논리) 지금 정주행중이라그런지 더더욱 마음이 갈대처럼 흔들려요.. 이젠 뭐가됐든 좋다 아예 미연시같은 게임처럼 리셋해가며 애들 하나하나 히든엔딩보고싶다 어 나 방금 뭔가 오덕같았어ㅠ 자거가님 글 너무 진짜 진심으로 정말 제취향이예요! 이런글 흔하지않은데ㅠㅠㅠ 처음 구독료 보고 흠칫했던 내 과거의 자신아 무릎꿇어라ㅠㅜㅠㅠ 다음것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94
와 전정국 겁내 설레요... 뒷담 ㅈ실제로 들으면 그 기분 알죠...ㅎ....ㅠㅠㅠㅠㅠㅠ너무해
7년 전
독자95
여주가 기억 못하는 게 뭐야 도대체ㅠㅠㅠㅠ하긴 그거 알면 답답함이 반절 없어지겠네...근데 정국이 왜 여주 모른척하고 다닌거지...? 여튼 그래도 딱 나타나서 달래주는 거 심ㄱ쿵ㅠㅠㅠㅠㅠ나 참 민팀장님 카톡 나가기 하는 것도 귀엽구먼 윤기 귀 빨개지는 것도ㅠㅠㅠㅠㅠㅠ앓아눕습니다...끙끙...
7년 전
독자96
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너무 좋쟈나여... 엉엉 누굴지 추측하는 것조차 설레서 못하게써여...
7년 전
독자97
정국이가 안아주는거 너무설레요 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98
아아ㅜㅜㅜㅜㅜㅜ정구기ㅜㅜㅜㅜㅜㅡㅜ흐어ㅜㅜㅜ
7년 전
독자99
ㅜㅠㅠㅠㅠ진짜 세남자더 너무 매력있는거 아닙니까ㅠㅠㅠ 그날 밤 남자가 누구든 다 좋습니다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72.155
홉스에요....하...뭐지 정국이니...? 진짜 모르겠어요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00
ㅠㅠㅠㅠㅠㅠㅠ어우 정국아ㅠㅠㅠㅠ도댜체 왜 그런거야ㅠㅠㅠㅠㅠ 정말 기억상실증 걸린 기분 ㅠㅠㅠㅠㅠㅠㅠ안아줘서 재워주는건 또 왜이래 설레ㅠㅠㅠ
7년 전
독자101
정구기ㅜㅜㅜㅜㅜㅜㅜㅜㅜ나쁘다거ㅠㅠㅠㅠㅠㅠㅠㅠ금데 또 위기의순간 나타나주고ㅠㅠㅠㅠ멋있다ㅠㅠㅠ
7년 전
독자102
아니 이건 사귀는거 아닙니까 ㅠㅠ정국이 사투리 너무 멋있구여 안아주면서 잠드는 여주도 너무 귀여워요ㅠㅠ아 정국이 성격 너무 멋있다 진짜 작가님 분량도 많고 짱짱임ㅠ
7년 전
독자103
재밌ㄴ어요ㅠㅠㅠㅠ오랜만이에요완전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4
와 둘다 설레네요... 셋다 여주를 좋아하다니....☆
7년 전
독자105
뭐지? 인물이 정국이었던건가요
7년 전
독자107
정구ㅠㅠㅠ설렌다 증말ㅠㅠㅠ 달달해서 녹아버려ㅠㅠ
7년 전
독자108
정구가ㅠㅠㅠㅠㅠㅠㅠ마음이 간질간질 해지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9
아 정국이랑 화해해서 진짜 다행ㅇ[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마나 걱정했는데
7년 전
독자110
와...... 여주 진짜 무서웠을것같아요ㅠㅠ 저녁에 그런일 있으면 트라우마 생길 수 도 있겠어..ㅠ 그래도 정국이가 전화받고 달려와줘서 다행이에요! 혹시 전화안받으면 어쩌나..했는데 ㅎㅎ 정국이랑 여주랑 무슨일이 있던건가요?.. 알고싶어요!!
7년 전
독자111
꿀잼두ㅜㅡ
7년 전
독자112
ㅕ으어정꾸이ㅣㅣㅣㅣ
7년 전
독자113
채팅방하나나갓는데 그런기분이 든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귀엽잖아요ㅋㅋㅋㅋㅋㅋ 도대체 무슨일이잇엇길래 이렇게여주챙기는 꾹이가 쌩깟을까요ㅠㅠ
7년 전
독자114
아 진ㅋ자 전정궁나쁜자식ㅇ아ㅜㅜㅜㅜㅜㅜ너무ㅏㄴ사끼아ㅜㅜㅜㅜㅜㅜ너무햐ㅜㅜㅜ
7년 전
독자115
진짜 점점갈수록 모르겠어요....세명다 기억하지못하는 여주에 기억속에 있을것만같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6
야이씨 전정국 너무해ㅜㅜㅠㅠㅜㅜ풀리지않는 의문...대체 누굴까요ㅠㅡㅜ
7년 전
독자119
아 전정국 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좋은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이제야 왔어ㅜ
7년 전
독자120
빠나나아입니다
아 정국아ㅠㅠㅠ퓨ㅠ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설렘....피하던 모습이 살짝 마상이었지만 이번 전화는 받아주ㅏ서 다행이야....

7년 전
독자121
호우.. 대박이다 진짜 정국이 너무 설렌다ㅜㅜ 그래ㅜㅜ 이유가있었으니깐 그럣겠지ㅜㅜㅜㅜ 정국이가 괜히 그럴애가 아니잖아ㅜㅜ 잘했어 정ㄱ구아ㅜㅜ 살았다ㅠ 군데 어이없가 여주가 매력이있으니깐 그런거지 꼬리를 치긴 누가 쳤다고.. 에휴.. 괜히 질투나서 그라믄안돼여
7년 전
독자122
세상ㅅ에세상에전정국어쩜ㅇㄹ럴게설렐까요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꾸가사랑해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3
와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 잘보고가요 작가님 사랑해여ㅠㅠㅠ
7년 전
독자124
세상에세상에세상에세상에오마이갓 이건 설렘을 초과하는듯한 제심장이 터져버릴거같아요 와우..둘다설레요 진짜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5
우어 분량이 퍽팔하셨다.. 오랜만에 나온 정국이가 드디어 한 건을...! 정국이 전화 안받았으면 어쩔뻔했어 ㅜㅜ 아무리 그래도 팀장님 채팅방을 나가는 건 너무했다 끙끙
7년 전
독자126
끄으으으으ㅡㅇ어어ㅓ엉엉ㅇ어어어엉??????? 끄ㅓ어어ㅓ어어어어어어어ㅓ어어어!?~?~?~???? 허어어어어ㅓ어엉..... 정국쓰.... 오우...
7년 전
독자127
아 진짜 정구 넘나 설레는 것 아닙니까 ㅠㅠ 아 진짜 설렘사로 죽어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설레네요 전 사원님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8
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정국이왜저렇게귀엽나옄ㅋㅋㅋㅋㅋㅋㅋ 아귀야워 ㅜㅜㅠ아 ㅜㅜ정국이진짜너무설레요 ㅜ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9
ㅠㅠㅠㅠ이번화분량 대박적..!!! 정국이 너무 설레요ㅠㅜㅜㅜ꼭 안아서 달래준다니ㅠㅠㅠㅠ작가님 필력도 짱이시고..최고ㅜㅜ!!!!
7년 전
독자130
대체 왜 정국이가 글케화를 낸걸까여 진심 궁금ㅋㅋㅋ그날밤의 주인공이 정국인가? 아니면 기억못한다고 일케 화낼일인가..?
7년 전
독자131
전꾸ㅋㅋ귀여워ㅎㅎㅎㅎㅎ하 암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내용너무좋아여정말ㅜㅜㅜㅜㅜㅜㅜㅠㅠ하ㅠㅠㅠ
7년 전
독자132
정국이ㅠㅠㅠㅠㅠ어후 한 편으로는 너무 미운데 한 편으로는 듬직함..ㅠㅠㅠㅠㅠ 설마 정국인가!!!!!@!
7년 전
독자133
정국이에게 안겨서 자면 무슨 기분일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삼 궁금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정국 만세!!! 민팀장한테 질투해사 사투리 하는것도 하....정말...진짜... 눈 뜨고 못봐주겠어여 너무 귀여워서 하앙
7년 전
독자134
빨리 그남자는 누구야 대체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알여줘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5
전정국왜모른척했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궁금한거투성이네요 정주행이답이겠죠
??ㄷ다음편읽으러갈게요

7년 전
독자136
정국이 삐쳐도 다 챙겨주네요 으... 심쿵...
7년 전
독자137
으아....진짜 넘나대박적.............이번글을 읽었더니 1화의 그남자가 정국이가 아닐까하는생각이 또 드네요...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38
이제보니 3명다 집착이 쫴끔씩 있으시구나...근데 왜 난 너가 부러울까...
7년 전
독자139
이런 사람이 친구라기엔 너무해 너무해 다음도 기다려지네요
7년 전
독자140
오아 정국이 넘나 셀레여. 아니 저게 무슨 친구사이입니까? 연인사이지! 혹은 썸타는 사이..?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몰라요 여기 치이고 저기 치이고.. 헝 너무 좋습니다
7년 전
독자141
정국인건가요!!!!!!!!ㅠㅠㅠㅠㅠㅠ진짜재미있어요!!!!!
7년 전
독자142
할 세상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허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3
어휴 큰일날뻔했네요ㅠ 정국이가 여주집앞이 아니었더라면ㅠ 정국이가 그전횐 피햇으면.. 어훈ㅠ
7년 전
독자144
아아 정국아ㅠㅠㅠㅠ 진짜 심쿵...
7년 전
독자145
정꾹이 결국엔 여주에게 화가 풀릴거면서 귀여워라ㅠㅠㅜㅠㅠㅠ 진짜 아직도 그 날의 그 남자가 누군지 모르겠어요ㅠㅠㅜㅠ
7년 전
독자146
워허ㅡ,,,,쩌러 미쳐써요 와우 험7ㅑ루루류후ㅡ
7년 전
독자147
정국인가요ㅜㅠㅠㅠㅠㅠㅠ기억ㅇ해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정구가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48
으아아아아아 정국이가 확실한거져........?아니라도 좋아요.>♡♡♡<
7년 전
독자1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어 정국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가기 뭐야 우쮸
7년 전
독자150
와 도대체 정국이랑은 여주가 무슨일이 있었던걸까요 너무 궁금하네요 뭘까요 그리고 정국이 여주한테 결국 지는거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잘읽고가요
7년 전
독자151
정국이 너무 스윗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 저런 친구를 둔 여주가 세상에서 제일 부럽네요ㅠㅠㅠㅠㅠㅠㅠ 아 대체 기억못하는게 뭐길래 정국이가 저러는걸까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2
정국이랑 너무 맴찢이에요ㅠㅠㅠㅠㅠ근데갈수록 저만 이해를 못하나요..헷갈려요헷갈여ㅠㅠㅠ
7년 전
독자153
정국아ㅠㅠㅠㅠㅠ친구라고 하기엔 그 관계가 참...애매하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4
와.....엄청 위험한 상황이 있었지만 정국이가 구해주고 재워주다니.....와 진짜 상상만해도 행복하네여 아무리 피곤해도 행복해서 못잘듯
7년 전
독자155
잌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의 질투... 너무 귀옂네요
7년 전
독자156
정국이가 진짜 너무했어요 ㅠㅠㅠㅠㅠ 그래도 다시 친해져서 다행이네요 그 여자는 뭔데 여주를 욕하고 다니는 건지!!!
7년 전
독자157
윤기......윤기인줄 알았는데.,,...ㅜㅜㅜㅠㅠㅠㅠㅠㅠ정국인가요ㅜㅠㅠㅠ근데 누구든 여주 참 부럽네요ㅎ..
7년 전
독자158
허헣후ㅠㅠㅠㅠ 잘읽구갑니다ㅠ 알아맞히는 재미도 있네요 브금이랑도 잘어울려요
7년 전
독자159
우와 ㅠㅠㅠ 현실에서 나도 저러고 싶네요 진짜 매회마다 여주 너무 부러워요 ㅠㅠㅠㅠ 새벽에 자야하는데... 또 달립니당
7년 전
독자160
와우......분량쩔어여...어후ㅠㅠㅠ말이필요없네여 이번화는정말...정국이멋져...나도재워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1
너무 재밌어요ㅠㅜㅜㅜ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162
정국 또한 여주를 마음에 품고 있었네요
근데 어떻게 정국과 같은 친구를 둘 수가 있는지...
같이 한 침대에서 자는 모습을 보고 남녀사이에 친구가 있다는 걸 믿지 않는 전 살짝 의아했어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내일이면 여주는 윤기에게 카톡을 왜 씹었냐고 갈궈질 거 같은데 여주가 정국에게 왜 그랬냐고 원망하는 모습을 빨리 보고싶네요ㅋㅋ

7년 전
독자163
나도 안겨서 잘래 .... 왜때문에 내 침대엔 인형만 가득인 거야 ㅠㅠㅠㅠㅠㅠ 작가님이라도 저의 침대로 오세요 !!!!!!!
7년 전
독자164
정국이랑 진짜 아주아주 큰 일이 있었던거 같은데 여주가 빨리 기억해냈으면 좋겠네요!! 근데 마지막에 저 채팅방 나가기한거 다음날 회사가면 한바탕 날거같은데....
7년 전
독자166
으어 이번엔 정국이야ㅠㅠㅠㅠㅠㅠㅠ진짜 정국이가 여주랑 안다닐때는 뭐지 왜 저러지 싶었는데 마지막에 또 여주 달래주고 저런 스윗한 모습을 보이면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레잖아요ㅠㅠㅠㅠㅠ민팀장님 박대리님 정국이 다 괜찮아 이제는...그냥 계속 절 설레게 해주세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7
아....이거 너뮤 헷갈리는데요? 차라리 셋다 잤다고 해주세요!!(쓸데없는 망상)재밌게 보고있습니다 작가님♥
7년 전
독자168
와 진짜 셋중에 누구여도 세상행복하네요....오늘은 정국인가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9
아ㅠㅠㅠㅠㅠㅠㅠ여주부럽
7년 전
독자170
진짜 여주 세상 제일 부럽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츤데레 융기 스윗 짐니 섹시 정국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1
아...진짜 전정국 왜캐 설레는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뛰어올때 심장멎는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3
정국이가 재워죠 잠이와? 근데 지낮 큰일날뻔했네 아 신념감구ㅜㅜㅜㅜㅜ갑자기 정국이는 어ㅐ 멀리지ㅐㄴ거야ㅠㅠㅠ힝
7년 전
독자175
ㅠㅠㅠ정국이는 아닌 것 같은데 누구일까요?
7년 전
독자176
정꾸가 재워주다니요.. 작가님.. 헝헝헐러어라러러엋텅..
7년 전
독자177
정국아 ㅜㅠㅠㅠㅜ 당모정국 ㅠㅠㅠㅠㅠ 정국이 짜세 ㅜㅜㅜ 짱먹어 ㅜㅜㅠㅜ
7년 전
독자178
세상에나 이번편 너무 설레네요 진짜ㅜㅠㅠㅠ정국이 너무 다정하고.....뭔가 진쨔 정국이일것 같네요!!헝 너무 좋아요 진짜ㅜㅠㅠ 세상에 정국이가 안아주고 재워준다니 세상 부럽네요 진짜ㅜㅠ
7년 전
독자179
흐 세명 다 너무 좋아요ㅠㅠㅠ걍 다 가지자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80
정국이 너 넘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 엉엉ㅜ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86.114
오오오오오오오ㅠㅠㅠㅠㅠ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7 13:10 ~ 5/17 13: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