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이준혁 강동원 성찬 엑소
소세지빵 전체글ll조회 5227l 18





Caro Emerald - My 2 Cents 










[세븐틴/버논] V, Vernon, and SEVENTEEN 01 | 인스티즈



V, Vernon, and SEVENTEEN

















[세븐틴/버논] V, Vernon, and SEVENTEEN 01 | 인스티즈


...부디 행복하십시오.
너의 마지막 말이었다.












조직명 : 세븐틴(SEVENTEEN)
3년 전 새롭게 등장하여 놀라운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중.
잘 짜여진 위계와 상당한 실력의 조직원들이 세븐틴 성장에 한 몫 하고 있음.










01










[세븐틴/버논] V, Vernon, and SEVENTEEN 01 | 인스티즈

본명 : 이찬

나이 : 19살

코드네임 : 잭슨/J

주요사항 : 연구팀내 하나뿐인 의사. 16살 때부터 해오던 거라 지금은 실수가 없다만 전에는..

*연구팀 : 주로 안 들키게 죽이는 신약 개발에 힘쓰고 있음. 마약도 다룸.

*연구팀 사무실은 연구팀 외 누구도 출입이 불가함. 철통 보안.









손톱을 물어 뜯다가 자리에서 일어났다. 그러나 바로 앉았다. 지금 이러길 벌써 수십번째다. 이번엔 기필코! 라며 일어났다가도 금방 자존심 때문에 앉게 된다. 아씨, 가봐야 되나.. 내 장난 때문에 다친건데..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자리에서 일어나 조용히 방에서 나왔다. 연구팀 병실에 가기 위해 계단을 올라가는 와중에도 자꾸 손톱을 물게 된다.







"누나? 누나 지지!!"



"???? 아, 찬아. 아!!! 찬아!!!!"



"...?!!! 네?!"



"혹시, 그, 버논.. 어떻게 됐어?"



"버논이 형 지금 봉합 끝났어요! 누가 했는지~ 아주 예쁘게!"







틈새 자랑을 시전한 찬이는 나를 이리저리 살폈다. 곧 더 물어볼 거 없어요? 라고 묻더라. 역시, 보통 내기는 아니라고 느꼈다. 조직이 생겨날 때부터 있어 나보다 경력이 많은 찬이는 이런저런 눈치가 되게 빨랐다. 난 괜히 속마음을 들킨 것 같아 부끄러워 쭈뼛이며 물었다.








"혹시, 총상이었니?"



"아뇨아뇨~ 자상이었어요. 적팀이 맨날 가지고 다니는 그 톱니있는 칼 있잖아요. 그 칼 자국이었어요!"



"아.. 다행, 크흠. 그래서 지금 버논은?"



"보스한테 간다고 하던데."









.....좆됐다.











*






[세븐틴/버논] V, Vernon, and SEVENTEEN 01 | 인스티즈

본명 : 부승관

나이 : 21세

코드네임 : 뿌야/B(사실상 아무도 뿌야라고 부르지 않음)

주요사항 : 개발팀 엘리트. 수신기 만든 장본인. 해커도 겸하는 중.

*개발팀 : 임무에 필요한 앱이나 통신장치, 해킹 프로그램, 보안 프로그램 등을 개발하는 팀.













손톱을 물어 뜯으며 밖에서 들리는 인기척에 집중했다. 지금쯤 되면 조직원이 날 불러야 되는데.. 그래서 보스에게 깨져야 되는데.. 왜 아직 아무도 나를 부르러 오지 않는 거지..? 지금 버논은 현장에 나가있고, 나를 딱 혼내기 좋은 시간이기도 한데. 보스가 바쁜가..? 위치 추적 프로그램을 켜서 보스를 검색하니 우리 빌딩으로 나온다. 그럼 보스 개인 사무실에 있다는 건데, 어째서 날 부르지 않는 것인지 깊이 생각을 해봐도 모르겠다. 그 양반 성격이라면 이미 날 부르고 사무실에 있는 화분이며 전화기며 이미 내 주위에 으깨져 있어야 정상인데 말이다.







'C? 수신기 고장인가? 아아. C 들리십니까?'



"아.. B.. 무슨 일이세요?"



'아, C! 지금 5번 화면에 뭐 뜨죠? 이번에 개발한 CCTV 해킹 프로그램인데요, 전보다 상향되었어요.'



"어느 점이..?"



'이번에 업데이트 되어서 신도로에 있는 CCTV도 뚫리고, 전에 오류 났던 거 다 잡았고, 가장 중요한 건! 고화질입니다!! 박수~'



"와아.. 항상 수고가 많으시네요, B.. 감사합니다. 더 능률적인 임무 수행이 될 것 같아요.."








누가 들어도 무슨 일이 있는 것 같은 내 목소리를 B도 알았나 보다. 평상시에 만날 때 쓰던 말투로 편안히 물어왔다.









'흐음, 무슨 일 있구나? 뭐야~ 뭔일인데~'



"몰라.. 병아리 때문에 골머리 썩어나 지금. 아무튼 진짜 고마워. 잘 쓸게."



'버논? 힘들면 나한테 와서 하소연 해, 누나! 뿌야의 기운을 나눠줄게!'



"응응. 언제 한 번 찾아갈게."









B의 수신기를 끄고 이번에 새로 상향되었다는 CCTV 해킹 프로그램을 켜 버논 먼저 찾아보았다. 잘 수행하고 있네. 처음 들어와서 실수도 잘 없고. 한 번 있던 실수는 내 탓이었고. 가만히 임무를 수행하는 버논을 보다가 무심코 수신기 마이크를 두드렸다. 갑자기 멈춰선 버논이 그림자에 몸을 감추며 물었다.







'네, 버논입니다. 현재 11-07-16 임무 수행중입니다.'



"아, 죄송해요. 켜 놓은 줄 모르고, 미친. 들었어요?"



'어쩐지 제 뒷담을 까시더라고요.'



"......"



'골머리 썩어나게 만든 저는 지금 임무 수행 중이니 다른 곳에서 마저 뒷담 까시길 바랍니다.'







뚝-







씨발. 나 왜 수신기 스위치 확인 안 하냐?











*









버논의 방 앞까지는 왔으면서 노크하기를 망설이게 된다. 
사실 요즘 임무가 나오면 내가 간부들 배정을 한다. 원래는 보스의 몫인데 얼마 전에 사업 때문에 중국 가셔서 내가 맡기로 했다. 여기서 문제는, 내가 간부도 아닌 버논을 존나게 굴렸다는 거지. 마음에 안든다는 핑계로 하루에 2~3개 많게는 5개까지도 시켰으니까. 찬이 말 들어보니까 저번에 다쳤던 팔의 상처가 아물 새도 없이 터지고 또 터져서 곪을 대로 곪았다고 한다. 내 탓이라 사과를 해야 하는데.. 이 망할 자존심이 발악까지 하며 버논에게 사과하지 말라는 중이었다.







"여기서 뭐하십니까?"







...뒤에서 들리는 버논 목소리에 온 몸이 굳는 느낌이 들었다. 아직 난 사과할 준비가 안 됐는데.. 너무 갑작스러웠다. 고개를 서서히 돌려 버논을 보았다. 분명 CCTV 상으론 개인 사무실에 들어가기만 하고 나오질 않았는데 언제 나왔던 거지..? 타이밍 한 번 기가 막히는 구나. 나 자신을 존나 갈구다가 대답을 바라는 듯 버논의 눈썹이 위로 올라갔다 내려오기에 궁색한 변명이라도 했다.







"...CCTV 확인 하러 왔습니다."



"아.. 전 또 제 방에 들어오려고 하시는 줄 알았습니다."



"내가 뭐 허구헌 날 네 방에 들어가는 줄 아십니까?"



"허구헌 날 들어왔으니까 하는 말 아닙니까."







할 말이 없어 입을 다물었다. 그래, 틈만 나면 마스터키로 들어갔었지. 근데 이 자식이 선배한테..! 짜증나서 그를 째려보다가 시선에 거슬리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그의 손에 들려있는 소독약. 소독약 받으러 갔다 온 건가.. 괜스레 또 미안해졌다.







"그.. 팔.. 그거.. 괜찮아?"



"보여드릴까요?"



"아니. 나 고어물 못 봐. 그거 니가 직접하지 말고 J나 다른 연구팀 맡겨."



"걱정해주시는 겁니까?"



"...너 말고 조직의 안위와 평화를 걱정하는 거야."







나의 말에 버논이 대놓고 터졌다. 하.. 전대미문, 모두가 우러러 보던 해커의 자존심을 병아리가 이렇게 짓밟는 구나. 하여간 마음에 드는 구석일랑 하나도 없어. 저 검은색 구두부터 머리카락 한올까지. 위아래로 쏘아보자 버논이 애써 웃음을 참으며 사과했다.







"아, 죄송합니다. 웃겨서."



"죄송하다면서 웃기다는 말은 왜 붙이는지? 아무튼 소독약 그거 연구팀 시켜. 알았지?"



"네. 알겠습니다."







버논이 끄덕이며 긍정하는 것을 보곤 나도 뒤돌아 내 사무실 쪽으로 발을 내딛었다. 그런데 뒤에서 들리는 잔뜩 장난스러운 버논의 목소리가 내 발걸음을 멈추게 만들었다.








[세븐틴/버논] V, Vernon, and SEVENTEEN 01 | 인스티즈

"CCTV는 안 보고 가십니다? 사람 헷갈리게."








아주 날 대놓고 가지고 논다? 병아리 주제에.











***


엄청난 연하남인 우리의 버노니는
누나의 마음에 불을 지르는 군요.
다만 C는 더 빡쳤다는 겈ㅋㅋㅋㅋㅋ

가뜩이나 마음에 안드는 녀석이 장난을 걸어온다면
당연히 화날 테지만..
그게 버노니라면.. 이야기는 달라지지.

그나저나 찬이 너무 귀엽지 않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아가야ㅠㅠㅠㅠㅠㅠㅠ왜 이렇게 졸귀야ㅠㅠㅠㅠㅠㅠㅠ


아주 만약에 이거 완결나게 되면
텍파를 만들까 생각중인데 어때요?



[세븐틴/버논] V, Vernon, and SEVENTEEN 01 | 인스티즈

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러분들 근무 환경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메이드인그림판ㅋㅋㅋㅋㅋㅋ

저 근데 좀 잘 그린 것 같아요(뿌듯)



수신기는 멤버 이름이 하나씩 붙어있는데,

그 멤버에 해당하는 스위치를 켜면 마이크를 통해 그 멤버의 인이어로 C의 목소리가 들어간다는 설정입니다.

물론 두 개를 켜면 두 명에게 다 가고, 전체 다 켜면 전체 다 갑니다.

그래서 오늘 C가 버논이한테 실수 한 거..!

병아리 삐침..!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세븐틴/버논] V, Vernon, and SEVENTEEN 01  53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선댓은 무슨 읽고쓰는거지롱
7년 전
독자2
안녕하세요 전주댁임니다 홍홍 아싸 했어 작가님 혹시 이거 연재인건가요? 완결이라니 어머어머 이거 연재아니라면 택파 공유라도 해주세요... 이런글 넘나 좋잖아요 진짜 심장폭행급ㅠㅠㅠㅠㅠㅠ 귀여운 뿌야와 누나를 쥐었다폈다 하는 벌농이도 귀여운 챠니도 다 좋단말입니다!(쾅 근데 C의 근무환경이 부럽네요 제 근무환경은... 지정석에 앉아 책을피고 수업듣는건데(=노답환경)
7년 전
소세지빵
응엌 날 낚다니 대단하신데?! 연재를 해야겠죠..? 할 것 같아요..! 사실 저도 새로운 아이들의 모습이라 넘나 재밌는 것..!!
7년 전
독자7
마따 작가님 빨리 뒤에 어떻게할까요... 뭔가 지금 다 했는데 거기만 안되는 기분임니다~ㅅ8...힝 한거까지라도 올려볼까요 수정이야 ㅇ,있을거같습니다 예..
7년 전
소세지빵
네네!!!!!!!!!!!!!!!!!!!!!
7년 전
독자10

소세지빵에게
있죠.. 작가님 실은 폰트랑 다 바꿔야되요 밍구랑은 넘나 짧아서 고민인 세상... 밍구 왜이리 짧니8ㅅ8 그리고 재생도 되나 모르겠어요..

7년 전
소세지빵
10에게
으앙 미안해요8ㅁ8 엄마가 회사에서 일이 좀 있어서 상담 좀 하느라고8ㅁ8 재생되요!!! 어어.. 마지막에 제목 넣어도 좋을 것 같아요! 내가 이런데엔 완전 아무것도 모르는 애라 어떤게 좋을 지 모르겠는데에8ㅁ8 세하한테 물어보고 올게요!! 잠시만요!!

7년 전
소세지빵
10에게
솔직히 전 이렇게만 만들어주셔도 그 정성과 나에 대한 사랑이 가득 느껴져서 정말정말 행복하거든요8ㅁ8 세하가 겁나게 부러워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정도로 전 진짜진짜 좋습니다8ㅁ8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소세지빵
모니터가 다섯개!!ㅋㅋㅋㅋㅋㅋㅋㅋ챠니랑 뿌랑 버노니 삼단 귀여움..!
7년 전
독자4
제주시입니다! 버논이는 c가 미안해 하는걸 알고 있을까 궁금하네요 ㅋㅋㅋ 그리고 발랄한 찬이는 귀엽네요 ㅎㅎ
7년 전
소세지빵
아니까 더 능글거리는 거 같죠?ㅎㅎㅎ
7년 전
독자6
11023이에요 발랄한 찬이 넘 귀여워요 승관이가 자기 뿌야라고 하는거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C가 버노니 걱정하는거 버노니가 알았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그 마지막 말 '사람 헷갈리게' 이거 뭔가요 뚜루뚜두 뚜루뚜두 하여튼 조직물을 좋아요ㅁㅁ!
7년 전
독자8
뿌랑둥이입니다!! 찬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핵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뿌야ㅠㅠㅠㅠㅠㅠㅠ닉네임도 10덕ㅠㅠㅠㅠㅠㅠㅠ 크으...연하남...크으...최한솔겁나...하...녹아내립니다 아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텍파라니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ㅠ 비지엠..분위기bb 작가님은 노래선정능력도...엄지척...bb c의 근무환경이 넘나 부럽네요...흡..
7년 전
독자9
순수녕이에요!! 으억 찬아...!! 찬아...!!!!!!!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거니...!!!!!!(심쿵사) 작가님 진짜ㅜㅜㅜㅜㅜㅠㅠㅠ 뿌야ㅠㅠㅜㅜㅜㅜㅜㅠㅠ 승관이도 너무 귀엽구요... 누나 마음 너무 잘 알아주구요... 버논아ㅠㅜㅜㅜㅠㅜ 그렇게 독자들 마음을 뒤흔들고 가면...!! 너가 그러면 안되지...!!! 그냥 버논이는 짱이네요 그리고 작가님도 짱이세요 다시 깨닫는거지만 조직물도 너무 잘 쓰시는것같아요(취저탕탕) 오늘도 브금까지 완벽해요...!!! 텍파...!! 제가 일빠로 받고말거에요!!! 이건 꼭 읽어야해!!!!!!!! 오늘도 잘 읽고 가용 항상 좋은글 감사드려요!!!♥♥
7년 전
소세지빵
조금 있다가 답글 달아 드릴게요8ㅁ8
7년 전
독자11
혹시 암호닉은 남사친에서 쓰던거 그대로쓰는가요??
7년 전
독자12
쨋든 저 진짜 조직물사랑하는데ㅜㅠㅜ 이런 좋은 이야기 감사합니다ㅠㅠ 거기다가 버논이 너무 멋있고요ㅠㅠㅠ 찬이랑 승관이는 귀엽고ㅠㅠㅠ 잘보고갑니다!
7년 전
독자13
우우우우오오오 자까님 설명 짱! 한번에 알아들엇어여!!! 그림도 ㅋㅋㅋ금손이신데요??? 찬이가 귀여운게 하루이틀인가요뭐...ㅎㅎ
7년 전
독자14
치피스입니다!! 크으 완벽한 설명까지.. 사스가 소빵..! 그리고 찬이는 오늘도 귀여워서 제 심장을 ㅠㅠㅠㅠ 찬이는 존재만으로 사람을 행복하게 만들어ㅠㅠ 뿌야도ㅠㅠ 둘 다 귀여워가지고ㅠㅠ 한솔이 삐쳐뗘ㅠ 오구오구 아 근데 작가님 글 너무 잘 쓰시는거 아니세요? 진짜 짱인듯..! 오늘도 너무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16
예에에/ 찬이..아카...귀여워요ㅠㅠㅠ 여주 이제 솔이한테 미안해하네욬ㅋㅋㅋㅋㅋㅋ 솔이 일 많이 시키지마라 여주야 8ㅅ8 저런 연하남 좋아요ㅠㅠ 두 팔 벌려 환영! 텍파를 주신다면 좋아요ㅠㅠ 저 맨날 읽을거에여ㅠㅠ
7년 전
독자17
진짜ㅠㅠㅠ조직물은 사랑이에요ㅠㅠㅠ 찬이 진짜 넘나 카와이하고ㅠㅠ 끙끙앓게되네요 설이는 그냥 제마음을 때리고가고ㅠㅠ엉엉엉ㅇ엉엉 이거에 암호닉신청해도되나요ㅠㅠ 최근에 작가님글 정주행해서 암호닉도 없네요 엉엉어어엉
7년 전
독자18
꼬솜이에여 아 진짜 아 이러지 마세요 브금 좋지 글 재밌지 한솔이 사랑스럽지@@!!!!!!!!!!아ㅏ!!!!!!!동네사람들 나 이거 너무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한솔이 뭔가 음 뭔가 대박적.. 그리고 찬이ㅋㅋㅋㅋㅋㅋ말하는거 상상되서 귀엽구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19
수학바보입니다 완결나면 텍파당연히환영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ㅜㅜㅜㅜㅜㅜㅠ마지막 한솔이말을 순간 이해를못해서뭔소린가 했네욬ㅋㅋㅋㅋ 근데 조직이긴하지만 한솔이가 혹시라도 많이속상해할까걱정도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본인은잘하는데 이유없이갈구는거나마찬가지니까ㅠㅠㅠ
7년 전
독자20
볼살이엥여웅어아아ㅏ오야애ㅏㅇ 작가님 진짜 제가 사랑하는거 알죠ㅠㅠㅠㅠㅠㅠ 조직물 크으ㅡ으으 작가님 욕쟁이 남사친 같은 글만 잘 쓰시는 줄 알았더니... 재능이 참 많으시군요!!!!!!!!!! 찬이랑 뿌야 다 너무 귀엽구ㅠㅠㅠㅠㅠ 버노니ㅠㅠㅠㅠ버노나ㅠㅠㅠㅠㅠ왜 누나 맘을 때리니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무튼 진짜 좋네요 정식 연재 소취요! 약속대로 또 와주신 소빵작가님께 저의 사랑을 드려요~~~❤❤❤❤❤❤ 많이 드세요ㅎㅎㅎ 거부는 없습니다~~~
7년 전
독자21
자몽소다예요 버논이를 병아리라고 하는거 저번화부터 귀여웠는데ㅋㅋㅋㅋㅋㅋㅋ버논이랑 잘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하고요ㅋㅋㅋㅋㅋ여주가 계속 바논이한테 놀림?을 당하네요 선배인데!! 선배의 위엄을 보여줍시다!!
7년 전
비회원218.115
아ㅠ조직물 너무 좋아요ㅠㅠ 설정도 내용도 취향저격 대박이네요ㅠ 버논이가 점점 여주를 놀리는 걸로 판이 기울고!여주는 화가 더 치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암호닉을 신청해도 된다면 덫별 로 신청해도 될까요;ㅅ;
7년 전
독자22
아...핵 좋다...0화에도 댓글 달았지만 이번엔 암호닉 신청해도될까요..?[최벌렁버논] 으로 신청해도될까요..?
7년 전
독자23
암호닉 신청 되나요ㅠㅠㅠ 그렇다면 저 양양으로 신청할래요ㅠㅠㅠ 넘나 재밌는 것!!8ㅅ8
7년 전
독자24
한솔이가 저렇게 말해준다면 당장이라도 달려가야죠....!!!!!너무 조아요ㅠㅠㅠㅠㅠ 찬이도 왤케 귀여워요ㅠㅠㅠ누나누나하는데 워.... 승관이도 정말.... (말잇못)
텍파는 언제나 ♡♡♡입니다 텍파 공유 꼭 해주셨으면 좋겠어요ㅠㅠㅠ

7년 전
독자25
뭐가 헷갈리는거야!! 대답해봐!!!!!! 흙..새벽에 심장 떨려서 잘수가 없겠구먼..작가님 살앙해여❤️
7년 전
독자26
밍꾸/ 으아 한솔이 마지막 대사보고 심쿵했어요ㅠㅠㅠㅠㅠ능글 연하남 버노니 최고...ㅠ이찬 진짜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ㅜㅜㅋㅋㅋㅋ저런 근무환경이라면 진짜 열심히 일할텐데....ㅎㅎㅎㅎㅎ작가님 그림 저보다 잘그리시는거 같아요!ㅋㅋㅋㅋ단번에 근무환경이 이해가 됐습니다ㅋㅋㅋ
7년 전
독자27
제주도민입니다!!!!!
와.... 헐... 진짜ㅠㅜㅜㅠㅠㅠㅠㅠㅠ버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할거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작품으로 너가 내 최애자리를 위협하고있어... 와 사랑해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8
벌농아ㅠㅠㅠㅠㅠ 자까님 저 이런분위기 진짜 짱조아함요ㅠㅠㅠ사랑해요ㅠㅠ
7년 전
독자29
세봉세봉이에요!!! 한솔이 크흡... 작가님 저 한솔이땜에 심장에 무리가 왔어요... ㅇ-<-<
7년 전
독자30
노랑입니다 워 작가님 작가님은 못하시는게 뭐에요ㅠㅠㅠ 이렇게 장르에 맞춰서 진짜 빛나는 글 써주시고ㅠㅠㅠ 그림도 잘그리시고!!! 우리작가님 성격도 사랑스럽고 아주 대단합니다 짝짝 ㅠㅠㅠ 아닛 승관이 ㅋㅋㅋㅋ뿌얔ㅋㅋㅋ아고 귀여운것! 이쁜것! ... 작가님 텍파는 극사랑입니다 작가님 진짜 사랑합니다 정말
7년 전
독자31
와..마지막 최한솔 완전설레ㅠ..ㅠㅠㅠㅠㅠㅠ만약 암호닉신청이된다면 암호닉신청해도될까요? [햄찌]로 신청하고 뽈뽈뽈..
7년 전
독자32
열일곱
ㅋㅋㅋㅋㅋ애들 이겈ㅋㅋ무거운 글이여야할것가튼덱ㅋㅋㅋㅋ와웃기짘ㅋㅋㅋ그나저나 찬이너무귀여운거아닙니까???!!?!?!?!!

7년 전
독자33
아니.미친 뒤늦은 정독이에요....메리츄에요ㅠㅠㅠㅠ 엉엉 연하남 한솔이 좋다구요....ㅠㅠㅠㅠㅠ연하난 굉장해 대단해....엄청나....
7년 전
독자34
조아예요 와 대박 이번 글 쩌네요 분위기랑 비지엠도 잘 맞고 조직물 bbbb 마지막 대사 최소 제 좌심방 폭격 후하 넘 조아요 잘 읽극ᆞ 갑니다
7년 전
독자35
캬아.. 이런 조직물 넘 좋아요..ㅠㅠㅠ 다음화 너무 기대돼요ㅠㅠㅠㅠ흡 신알신 누르고 갈게요!!
7년 전
비회원108.217
겸손입니다 미쳤군여............. 최한솔 미쳤어여... 윽.. 저 연하남 사랑하거든여... 소빵님.. 사랑합니다... 그리고 저희 근무환경 넘 인상적인데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36
두루마리예요ㅋㅋㅋㅋㅋㅋ버논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장을 아주 때려버렸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버논!!!!!!!!!!!!!!!!!!!!!!!!!!!!!
7년 전
독자37
뽀또에요!!C너무해ㅜㅠㅜㅕ아근데 마지막에 버노니....설레죽어....이러지마....윽...
7년 전
독자38
유유에요!! 아읅...찬아...찬이...귀여운 찬이ㅠㅠㅠㅠ하 귀여운 찬이로 시작해서 어마무시하게 내 심장 치는 솔이로 끝나다니...하..내심장 괜찮아..괜찮은거야ㅠㅠㅠㅠ너무 좋아ㅠㅠㅠㅠ
7년 전
독자39
양양입니다! 정주행중입니다 1화라서 마음이 도키도키하네요 뒷부분을 알고봐도 재밌는 거 같아요!!
7년 전
비회원216.52
그림 왤케 귀엽죠 ㅋㅋㅋㅋㅋ맞다 쿠조에요 정주행둥!! 아 넘나 귀여운것ㅋㅋㅋㅋㅋㅋㅋ 찬이 아카...아카....아...아카...
7년 전
독자40
그림ㅋㅋㄴㅋㅋㅋ넘기여워욬ㅋㅋ진짜잘그리셨어요ㅋㅋㅋ
7년 전
독자41
병아리라니 세젤귀 아닙니까! 버노니 계속 그렇게 귀엽게 해주고 여주도 귀여운 실수 자꾸 해주라
7년 전
독자42
버논이랑 여주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가 버논이도 잘해줬으면..
7년 전
독자43
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주들었다놨다 고급스킬이네요
7년 전
독자44
아ㅠㅠㅠㅠㅠㅠ넘나설레ㅠㅠㅠㅠㅠ버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5
CCTV는 안 보고 가십니다? 사람 헷갈리게,, 이거 제가 1편에서 제일 좋아하는 대사 ㅠㅠ 흐거걱 뷔버셉에서 재가 진짜루 좋아하는 대사 몇 가지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이 대사예요 ㅠㅠ 최한솔 때문에 설레잖아요... 소빵님의 대사와 한솔이의 잘생김이 더해지면 이게 바로 천국,,아니겟습니까...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나…14 1억 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전체 인기글 l 안내
5/1 13:58 ~ 5/1 14: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