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김남길
챠밍쏭 전체글ll조회 1004l 15

 

 

 

 

 

 

 

 

 

 

[박지성/망상글] 3218 - 09화 | 인스티즈

 

 

 

 

 

 

BGM : 클래지콰이 - Sweety

 

 

 

 

 

※ 이 망상글은 지극히 당신을 위해 만들어진 글임을 알리는 바입니다. (즉, 당신=여주) ※

 

 

 

 

 

[박지성/망상글] 3218 - 09화

 

 

 

 

 

 

 

 

 

 

32 - 18 = 14. 14살이나 차이나는 우리의 이야기.

 

 

 

 

 

" 우리애기 아까 응원 진짜 열심히 하더라 "

 

 

 

헤- 아저씨 오늘 진짜진짜 멋졌어요. 다른 애들도 막 아저씨보고 멋지다는거 있죠? 축구부 휴게실에 들어오자마자 마치 상장이라도 받은 아이처럼 해맑게 웃으며 아저씨에게 자랑을 했다. 우리애기가 제일 이뻤어 그러니까 내가 막 세레모니도 했지 안그래? 아차, 내가 그거때메 얼마나 놀랬는데 세레모니도 좋지만 그렇게 아슬한건 사절이예요 아저씨 거기 기자가 얼마나 많았는데 갑자기 뛰어와서 껴안으면 어떡해요. 왜에- 아슬아슬하고 얼마나 좋아 그래도 뭐 일종의 팬서비스라고 넘어갔으니까 걱정할필요없어 애기야. 그래도 좋아죽더만 000. 옆에서 태클을 걸어오는 하은이. 흥민오빠팀이 졌다고 한껏 뾰로퉁해진 하은이는 괜히 나한테 시비다. 흥민오빠는 뭐가 그리 좋은지 싱글벙글 웃으면서 하은이 앞에 있는 의자를 빼고선 털썩 앉아 팔에 턱을 괴고선 하은이를 뚫어져라 쳐다봤다. 하은이는 그렇게 쳐다보는 흥민오빠가 마냥좋은지 자기도 팔을 괴고서 흥민오빠를 쳐다보았다. 그 둘사이에서 흐르는 묘한 기류를 느끼고 아저씨에게 다가가서 귓속말을 했다.

 

 

 

 

" 아저씨, 아까전부터 흥민오빠 좀 이상한것 같지않아요? "

 

" 이상해진게 당연하지. 아까 애기랑 하은이 나가고나서 흥민이가 하은이 마음에 든다고 얼마나 방방거리던지 "

 

" 우리둘이서 굳이 돌다리 안놔줘도 둘이서 아주 마음에 들어하네요 "

 

 

 

 

 

의자에 앉아있는 아저씨의 허벅지에 앉아서 아저씨의 목에 팔을 두르니 내 허리에 자연스럽게 팔을 둘러온다. 애기야- 오늘 파스타 먹으러갈까? 우리둘이서요? 내가 우리애기가 그렇게 나올줄알고 흥민이랑 하은이자리까지 예약해뒀어. 학교마치고 파스타먹으러가자. 오늘 아저씨가 우리학교에 온덕분에 일찍마친데요. 하은이랑 얼른올라가서 종례하고 올테니까 여기서 기다려요. 또 아까전처럼 이상한 서프라이즈같지도 않은 서프라이즈 하지말구요. 분부대로 해드려야죠 아가씨- 내 볼에 뽀뽀를 짧게 하고서 나를 일으켜주는 아저씨. 하은아 올라가자 오늘 아저씨랑 흥민오빠 온덕분에 일찍마친데. 내 말을 들은 하은이는 흥민오빠와 히히덕거리며 장난을 치던것을 멈추고서 내게 왔다. 아저씨, 흥민오빠 나중에봐요- 가볍게 손을 흔들며 휴게실을 나온 하은이와 나는 빠르게 계단을 올라가 교실에 들어갔다.

 

 

 

 

 

" 아, 정하은 너 오늘 별일없지? "

 

" 나오늘 집에 박혀있.. "

 

" 그래? 그럼 뭐 오늘 아저씨랑 나랑 흥민오빠 셋이서만 파스타 먹으.. "

 

" 언니 분부대로 하겠습니다 언니가 가는 그곳은 곧 천국입니다 "

 

 

 

 

정하은 저건 분명 전생에 간신이였을꺼야 간신. 어째 저리 아부를 잘하는지 저것도 어째 내 8년지기 친구라고 내가 불쌍한거지 뭐- 스스로를 위로하면서 가방을 챙기기 시작하는데 선생님께서 종례를 하기위해 들어오셨다. 니들도 알고있겠지만 오늘은 특별히 오전수업만하고 마치기로했다. 그러니까 모두들 짐챙겨서 집잘가고 000, 정하은 너희 둘이는 나한테로 좀 오고. 총알처럼 빠르게 나가려고했는데 선생님의 마지막말씀에 하은이와 나는 모든아이들이 나가고나서 선생님에게 갔다. 저- 선생님 왜 부르셨어요?

 

 

 

 

 

" 너희 아까 박지성, 손흥민선수 있는 축구부 휴게실에 들어갔다며 "

 

" 아..저 그게 "

 

" 거긴 학생 출입불가능인데 어떻게 들어간거야 "

 

" 아, 선생님 그거 00이 아버님이 박지성선수 아버님이랑 서로 아는사이라서 그래서 오랜만에 인사하려고 부탁해서 들어간거예요 "

 

" 그런거였니? 진작 말하지 그랬어. 축구부감독님이 너희둘이 휴게실 들어가는거보시곤 한말씀하시더라고 알겠다. 그럼 가봐 "

 

 

 

 

 

네에- 가방을 메고서 종종 뛰며 교실을 빠져나왔다. 와, 정하은 임기응변대박..나 너 아니였으면 진짜..고맙다 친구야. 이럴때만 친구지 이것아 아우, 축구부감독은 또 언제 그걸 본거야. 내말이 정하은 빨리가자 아저씨 기다리겠다. 서둘러서 계단을 내려갔고 신발을 신기위해 고개를 숙이고 고개를 들었을땐 언제 다 준비한건지 삐까번쩍하게 변한 아저씨와 흥민오빠가 차안에서 우리를 기다리고있었다. 하은이는 한치의 망설임없이 뒷자석에 타고있는 흥민오빠 옆에앉았고 나는 물론 당연한거지만 아저씨옆에 앉아 학교를 빠져나왔다. 둘이서 언제 저만큼 친해진건지 뒷자석에선 서로 장난을 치면서 웃고 떠드는 하은이와 흥민오빠가 눈에 들어왔다.

 

 

 

 

 

" 애기야 "

 

" 응 왜요 아저씨? "

 

" 예전부터 생각하던건데 교복 짧다고 생각안해? "

 

" 에이- 딱 보기좋게 적당한 길인데 왜그래요 "

 

" 아닌데.. "

 

 

 

 

 

무릎위 허벅지가 살짝보이는 길이인 치마를 보고 길다며 뾰로퉁한 표정을 하는 아저씨. 아저씨의 뾰로퉁한 표정이 귀여워 괜히 웃음이 났다. 얼마쯤 더 갔을까 아저씨가 예약한 파스타집에 도착하자 우리 네사람은 자연스럽게 문을 열고 들어가 예약했다며 말을하자 룸으로 우리를 안내하는 직원을 따라서 룸으로 들어갔다. 내 의자를 빼주고서 나를 앉힌뒤 내 옆자리에 앉는 아저씨. 하은이는 자기의자에 털썩앉으며 아저씨랑 너는 진짜 거의 일년이 다되어가는데도 여전히 닭살이다 닭살이야라며 자기 팔에 오소소돋은 닭살을 쓸어내렸다. 아저씨는 주문을 마치고서 하은이와 흥민오빠를 번갈아보더니 너희 잘어울리네 한번 정식으로 만나봐라라며 툭 말을 내뱉았다. 흥민오빠와 하은이는 얼굴이 붉어지더니 손을 세차게 흔들며 아니라고 내빼었다. 치- 둘이 좋아하는거 뻔히 다보이는데.

 

 

 

 

 

" 하은이도 흥민이 좋아하고 흥민이도 하은이 좋아하면 그걸로 장땡아닌가? "

 

" 에-? 흥민오빠가 절 좋아해요? "

 

 

 

 

 

전혀 예상도 못했다는듯이 하은이는 흥민오빠를 물끄러미 쳐다보았고 하은이의 시선이 부담스러웠던건지 큼큼거리며 하인이의 시선을 피하는 흥민오빠. 하은이가 다음말을 하려 입을 떼려했을때 똑똑 문을 두들기며 따끈따끈한 스프를 들고오는 직원이 있었다. 흥민오빠와 하은이 아저씨에게 차례로 스프를 주던 직원은 내 앞에서 손이 미끌어졌던건지 내 허벅지에 스프를 쏟고말았다. 아 뜨거- 뜨거운 스프가 내 허벅지에 닿자마자 자리에 벌떡일어나 휴지를 뽑은뒤 허벅지를 감쌌다. 직원은 죄송하다며 어쩔줄몰라 발을 동동굴리다가 아저씨가 차가운수건을 달라고 화나는목소리를 참는듯한 어조로 이야기를 했더니 수건을 가지러 얼른 나갔다.

 

 

 

 

 

" 애기야 괜찮아? "

 

" 괜찮아요 직원이 일부러 그런것도 아닌데 괜히 화내지마요. 아저씨 지금 화난것같아보여 "

 

" 지금 이상황에서 화를- 에휴.. 빨리 안오고 뭐하는거야 "

 

" 여기 수건이요. 정말 죄송합니다 "

 

" 지금 이게 괜찮아보입니까? "

 

" 에이- 아저씨. 괜찮아요 일부러 그러신것도 아닌데 많이 다친거 아니니까 걱정안해주셔도 되요 "

 

 

 

 

 

직원이 연신 죄송하다고 하는데도 아저씨는 정말 화가 많이 난건지 씩씩거렸다. 아저씨 나 정말 괜찮으니까 괜히 열받지마요. 아저씨 계속이러면 나 확 집에 갈꺼예요 그러니까 진정해요. 의자에 앉아서있는 내 허벅지의 상처가 마치 자기 상처라도 되는듯 미간을 좁히면서 수건으로 찜질해주는 아저씨. 하은이와 흥민오빠도 꽤나 많이 놀랜눈치인건지 아저씨의 눈치를 보면서 멀뚱멀뚱 가만히 앉아있었다. 나는 아저씨가 들리지않게 입모양으로 ' 아저씨 지금 그냥 살짝 화난거야 그러니까 신경쓰지말고 먹어 ' 라고 두 사람이 편하게 식사할수있도록했다. 아저씨는 살짝 붉어진 내 허벅지를 보며 나중에 병원을 가자며 부추겼다.

 

 

 

 

 

" 별거 아닌걸로 왜이렇게 심술이실까 우리아저씨? 기분풀어요. 아저씨가 계속 그러면 흥민오빠랑 하은이 편하게 식사를 못하잖아요 "

 

" 아, 그래도 차라리 나한테 쏟지. 우리애기 쪼그만해서 어디 건들일때가 있다고 속상해 "

 

 

 

 

 

뾰로퉁해져서 내게 말을 해오는데 그게 얼마나 귀엽던지 아저씨의 튀어나온 입술에 한번 입을 맞추었다.

 

 

 

 

 

" 나는 괜찮으니까 그만 속상해하세요. 이 귀여운 아저씨야 "

 

 

 

 

 

 

 

 

 

 

-----------------------------------------------------------------------------------------------------------------------------------------------------------

 

 

오늘은 제가 볼때 뭔가 평소보다는 분량이 많네요!!

올..그러하다. 오늘도 재미없겠지만 많이 읽어주세요 ㅅㄹ해요♡

아차, 그리고 메일링은 일주일 안밖으로 빨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박지성/망상글] 3218 - 09화 | 인스티즈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손오공이에요!!!아 달달...ㅠ 좋아요....ㅋㅋㅋㅋ 사랑합니다 작가님ㅋㅋㅋㅋ
11년 전
챠밍쏭
손오공님! 저도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2
koogle이에여...하은이랑 흥민이는 그렇게.....ㅎㅎㅎ....지성아저씨 화나면 얼마나 무서울까....왠지 화나도 정직하게 화날것같은...ㅋㅋ
11년 전
챠밍쏭
koogle님! 하은양이랑 손흥민선수는 그렇게....ㅎ 박지성선수는 뭔가 정직한 이미지여서..화내도 정직할것같아요!
11년 전
독자3
기성용하투뿅이에요!!완전 좋아요....헿...저 모르고 메일링 신청안했는데 우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챠밍쏭
기성용하투뿅님! 공지글에 가시면 언제든지 메일링가능하세요
11년 전
독자4
왠지 작까님 글을 읽다보면 되게 기분이 차분해지고 사랑스러워져요~!!진짜 막 사랑하고 싶은 마음이들고요~!!ㅎㅎ저도 저렇게 걱정해주는 남친이 있었으면 좋겠네요~!!ㅎㅎ오늘도 잘 봤습니당~~
11년 전
챠밍쏭
기분이 차분해지고 사랑스러워지신다니..빙의가 100% 잘 되신거예요!!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챠밍쏭
찹살떡님! 이렇게 일찍주무시나요? 아, 이른시간은 아닌가..? 행복한 꿈꾸세요!
11년 전
독자5
박지성내꺼-완젼재밋쪄요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지성내꾸야완젼
11년 전
챠밍쏭
박지성내꺼님! 박지성워더.......................................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챠밍쏭
코코몽님! 자기전에 제글보시고 화나신건 아니죠? 부족한글 매번 칭찬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제사랑을 받으세요♡
11년 전
독자7
아리엘이어요ㅋㅋㅋㅋ
지느님 저손목아파요 히잉-저두 걱정해주세요오ㅠㅠㅠㅠㅠㅠ

글보면서 설레이는데 한편으로는 질투나요!! 간신 하은이 귀엽네요ㅎㅎㅎㅎㅎㅎ

11년 전
챠밍쏭
아리엘님! 하은이 케릭터가 나쁘게 비춰지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다행이네요!
11년 전
독자8
해님달님이에요ㅎ.ㅎ 아 진짜 심장어택 핥어택이네요 완전 이거 한 번 읽으면 기운나서 풀타임 90분에 연장 30분 승부차기까지 뛸 수 있겠어요 다정한 캡틴과 귀여운 흥민이 보는 재미가 아주 그냥 끝내주네요ㅜ
11년 전
챠밍쏭
해님달님님! 그정도로 제글이...흐어...이렇게 좋아해주시니 어찌할바를 모르겠네요ㅠㅠ
11년 전
독자9
안녕하시므니까. 구자철컹철컬이므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제 퀸즈파크 경기봤는데 무승부했으여 ㅠㅠ
한국분들은 4위인 팀이랑 사워서 무승부면 잘한거라고하는데 영국은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욕퍼레이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해 ㅠㅠ 고3인데 학교나오지 말래여....그래서 우리학교 고3들 지금 집에서 컴퓨터랑 데이트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업때가지 안나가여 ㅋㅋㅋㅋ

11년 전
챠밍쏭
구자철컹철컹님! 원래 한국인들과 영국인들의 생각차이는 다른거니까요! 우리라도 든든하게 박수를 쳐줍시당!
11년 전
독자10
*샤몰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느님 당신께 스프를 쏟는 순간 그 직원과 저는 한바탕 붙을꺼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걱정해주는거 봐 진짜 내 남자네 내 남자 박지성 선수는 제가 루팡해갑니다.

11년 전
챠밍쏭
샤몰이님! 그럼 샤몰이님은 제가 루팡루팡ㅎㅎ
11년 전
독자11
아진짜 ㅜ ㅜ ㅜㅜㅜㅠㅠㅠㅠ이렇게설레게하시면어떻게여
11년 전
챠밍쏭
그러게...요?? 어쩌죠??ㅎㅎㅎ
11년 전
독자12
아이린이에요! 작가님 ㅅㄹ헙니다 ㅠㅠ
으씨 걱정해주면서 막 화내는 남친이 얼마나 설레는데 그걸또 막 이렇게 아잉// 작가님 쎈쓰쟁이~ㅋㅋㅋ

11년 전
챠밍쏭
아이린님! 화나는데 참는남자또한 멋진법이죠!! 좋은하루되세요
11년 전
독자13
기식빵식빵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거좋다ㅋㅋㅋㅋㅋㅋㅋ사랑해요
11년 전
챠밍쏭
기식빵식빵님! 저도 스릉해옇ㅎㅎㅎ
11년 전
독자14
쿠키예요!! 악 어떡해ㅠㅠ오늘 최고로 달달해여ㅠㅠ엉엉엉 아즈씨ㅠㅠ
11년 전
챠밍쏭
쿠키님! 그렇게 달달한가요?? 우리모두 박지성선수 루팡!!!!
11년 전
독자15
깐요예요!!ㅎ하은아,,흥민오빠,,..!!
어머///

11년 전
챠밍쏭
깐요님! 하은양이 부러우세요??...근데 저도 부러워요...ㅠㅠ
11년 전
독자16
안녕하세요 연두입니다!
Hㅏ... 흥민오빠랑 하은이랑 요렇게 달달해질까봐 저 반대햇던건뎈ㅋㅋㅋㅋㅋ.... 이제 응원을 해줘야하나ㅠㅠㅠ
괜찮지요 그렇겠지요 우리한테는 지성박느님이 계시니까요ㅎㅎㅎㅎ
이번편도 달달하구요 귀여워서 정신없이 읽었네요 스크롤 끝나니까 급 쓸쓸함.... 아 이걸 허전함이라고 해야하나ㅠㅠㅠ
암튼 항상 화이팅이시구요 응원할게요!!

11년 전
챠밍쏭
연두님! 늦은새벽이 되야 다음화가 올라올것같습니다ㅠㅠ죄송합니다
11년 전
독자17
블라에요ㅎㅎ!아우 어제 못들어와서 얼마나 애가탔는지 몰라요ㅠㅠㅠㅠㅠㅠㅠㅠ하..하은이가 부럽...아헣ㅠㅠㅠ
11년 전
챠밍쏭
블라님! 쓰는 저도 하은양 부러워요ㅜㅜㅜ
11년 전
독자18
워너비달달이예요! 꺄흥!!!!!!!오랜만에 왔는데 달달한글이 뙇!!!! 꺜♥♥♥♥ 나는조으다넹♥♥
11년 전
챠밍쏭
워너비달달님! 달달한가요??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당
11년 전
독자19
우리귀여미아저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저는 수련회갔다왔어요ㅠ.ㅠ
오늘도여전히달달하네요..
삐삐에요!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김남길 [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 05.20 15:49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8 세라 05.19 11:3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7 세라 05.19 11:3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6 세라 05.19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전체 인기글 l 안내
6/2 8:02 ~ 6/2 8: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