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정국맘 전체글ll조회 3850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
 


 


 


 


 

도저히 이해가 가질 않았다. 나를 싫어하는 그의 입장에서는 꽤나 매력적으로 받아들여질 수 있는 나의 제안을 단칼에 거절했다는 게. 


 

 

먹이를 기다리는 물고기에게 내던져주는 떡밥이, 사실은 미끼라면. 오직 내 감정을 이용해서 그의 놀음에 놀아나는 것은 아닐지. 나는 그를 좋아하고, 또 좋아하지만 그의 마음은 그렇지 않으니까. 언제든지 그는 마음만 먹으면 나의 마음 하나쯤은 쉽게 얻어 그에게 유용하게 쓰일 수도 있었다. 이처럼 그가 내게 미치는 영향력은 실로 컸다. 그의 말 한 마디에 울고 웃는 나인데. 이쯤되면 생각을 달리 해봐야했다. 사실 나를 움직이게 하는 것은 짜맞춰진 우리의 대본이 아닌, 나를 속일 수 있는 달콤한 그의 말은 아닐지. 


 

누군가에게 미움을 받는다는 것. 사실 그런 것에 신경을 쓰지 않기로 마음을 먹었던 것은 데뷔를 하고 난 후였다. 데뷔작이 잘 되면서 관심이 쏟아지는 것과 동시에 이유모를 미움도 비례적으로 늘었다. 무슨 듣보가 나왔네, 코 성형을 했네, 턱을 깎았네. 출처도 없는 루머를 주장하며. 얼마 안 가서 운 좋게 얻어걸린 졸업사진이 퍼지자 성형설에 대한 의혹은 수그러들기는 했지만, 언제나 파파라치처럼 내 모든 행동 하나 하나에 대해 남들은 눈에 불을 키고 나를 주시했고, 그래서 나는 속으로 몸을 더욱 웅크렸다. 나는 잘못한 것이 없는데도, 개소리가 가득한 글들도 그럴듯하게 써놓았던 얼굴없는 사람들의 댓글들을 보며 나는 바보같이 수긍했다. 내 행동이 이렇게도 보여질 수 있겠구나. 초반에는 그 개소리로 가득찬 댓글도 내 노력만 있으면, 좋은 이미지만 있으면 얼마든지 그 사람들의 눈에 좋게 보일 수 있을 거라고 희망을 가졌었다. 


 

하지만, 그게 절대 아니였다. 


 

배우를 4년동안 경험해보니까 저절로 알 수 있었다. 나를 싫어하는 사람들은 언제나 싫어하는구나. 얼굴도 모르는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는 것도 서러웠는데, 그들은 내가 연기가 아닌 나 그대로의 좋은 면을 보여주려고 해도, 기회 조차도 주지 않은 채로 그들 멋대로의 미움만 싹 틔워가는 것을 느꼈다. 예능을 나가 쾌활한 이미지를 보여줘도, 아무리 영화에서 연기를 잘 해도, 라디오에서 조곤조곤 말을 해도, 내 이름을 담은 기사 하나만 뜨면 나는 얼굴도 모르는 사람들의 썅년이 되어있었다. 그래서 그때부터 해탈을 한 것 같다. 이제서야 그러한 글들을 보면 그냥 그러려니, 하고 신경 자체를 안 쓰는 것처럼.  


 

나는 그래서, 남의 미움을 받는다는 것에 대해 이제는 더뎌졌으니, 아무렇지도 않게 느껴질 줄로만 알았다. 근데, 그를 만나보니 그게 아니였다. 얼굴없는 사람들의 미움과는 달리, 좋아하는 사람의 미움을 받는다는 것은 아무리 미움에 더뎌진 나라도 적응을 할 수 없었다. 내가 조금만 잘하면 그가 나를 좋게 봐주지않을까? 했던 얼굴없는 그들을 대할 때의 나의 생각처럼 초반의 나는 그에게 더욱 살갑게 대하려고 했는데, 안 좋아졌다면 더 안 좋아졌지, 전혀 나아질 일이 없는 그의 발전에 내가 먼저 발을 뺀 거라고 봐도 무방했다. 


 

그래서, 전정국의 입장에서라면 춤을 추며 환호를 할 나의 제안을 거절한 이유를 묻고 싶어졌다. 하지만, 용기가 없었다. 그 예쁜 입술로 나를 또 다시 죽일 것만 같아서. 이번에도 여유가 넘치는 표정으로 나를 절벽 끝으로 몰아낼 것 같았다.  


 

‘그걸 몰라서 묻습니까.’ 


 

‘눈치가 꽤 빠르신 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네요.’ 


 

‘이여주씨, 저 좋아하잖아요.’ 


 


 

그의 얼굴이 나타나 조곤조곤한 말투로 내 마음에 생채기를 입혔다. 사실, 그는 내가 자신을 좋아하는 것을 알까? 그래서, 나를 이렇게 가지고 노는 것일까? 지금까지의 상황을 생각한다면 전혀 맞지않는 앞ㅡ뒤에 그를 찾아가 추궁하고 싶었지만, 나는 시한폭탄같은 그의 입술이 무서웠다. 아니, 정확히 말하자면, 공허함을 담은 눈빛으로 날 쳐다볼 그에게 적응하지 못할 나 자신이 무서웠다. 


 


 


 


 


 


 


 

*
 


 


 


 

[방탄소년단/전정국] 쇼윈도 드라마 08 ; 예기치 못한 일은 결국 | 인스티즈 


 


 

윈도 드라마 08 :: 예기치 못한 일은 결국
 


 


 

 


 

마음을 잃다  


 


 


 


 


 

“이여주씨, 맞으시죠?”
 


 

“아, 네. 안녕하세요.” 


 


 

테이블에 앉아 하염없이 세상 돌아가는 소식만 보고 있다, 이내 온 여자에 고개를 들어 얼굴을 확인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난생 처음 보는 사람이였다. 촬영없는 휴일에 뒹굴거리며 무료함을 때우고 있었는데 갑자기 제 매니저에게 연락이 왔다. 모르는 여자가 날 꼭 좀 봐야겠다면서 제 번호를 알려달라했다고. 혹시 지인분이냐며 내게 묻는데, 평소 같았으면 아니라며 대수롭지 않게 넘어가야할 연락임에도 불구하고 절대 모른 척 해서는 안될 것 같은 예감이 들었다. 연락처를 건네받아 이름을 확인해도 제가 전혀 모르는 이름이였다. 제 번호를 받은 여자는 곧장 내게 전화를 걸었다. 만나봐야할 것 같다고. 허나 아무리 이상한 기운이 들었다고 해서 생판 모르는 남을 만나기엔 위험도가 꽤 높았다. 요즘 세상이 얼마나 흉흉한데. 그래서 거절하려고 했다.  


 

‘...전화로 말씀드리면 안될까요? 죄송한데, 회사에서 친분이 없는 분이랑 만나는 걸 안전상 이유로 규제하고 있,’ 


 


 

‘전정국씨 이야기로 드릴 말씀이 있어서요.’ 


 


 

말을 뱉던 입술이 움직임을 멈췄다. 아무런 정보도 없는 여자를, 만나야할 이유가 생겼다.  


 


 


 


 


 

“..저는 지금, 무슨 이야기 하시는 지 잘 이해가 안되네요.” 


 

“네, 혼란스러우실 거 잘 알고 있어요. 저도 고민 많이 했어요, 두 분께서 사귀신다는 기사를 보고 저도 적잖게 놀랐어서..” 


 


 


 

내 눈앞의 이 여자는 지금 자신이 전정국의 애인이라고 자처했다. 지독한 향수 냄새, 전정국이 어느 날 달고 온 그 냄새와 같았다. 새빨간 립스틱. 전정국이 내게 보여준 뭉개진 립스틱의 색이였다. 머리가 지끈거렸다. 현실의 시간이 날 조여왔다. 전정국의 애인은 내가 아니고, 저 여자라는 것을. 입술을 꾹 깨물었다. 아. 나는 사랑하는 이의 미움을 받는 것도 모자라서, 이제야 실로 버림을 받겠구나.  


 

더이상 계약을 유지할 이유가 없었다. D그룹과의 계약은 장녀가 잡혀갔으니 이미 안중에도 없는 사안이였고, 전정국에게는 숨겨진 애인이 있는데 내가 왜, 그의 애인으로 보여져야하는가. 허나 그는 나의 제안에 그렇게 단호하게 거절을 했다. 이유도 알려주지않고.  


 


 

“제가 얼마전에 전정국씨랑 이야기를 해봤는데, 계약기간을 줄이자니까 전정국씨가 거절하셨거든요.” 


 

“..아마, 보이는 이미지가 있어서 그랬던 것일거예요. 어느 정도 텀이 있어야한다고 말하기도 했고..” 


 


 

“..아.” 


 

“….” 


 

“전정국씨가, 저한테 직접적으로 애인이 있다고 하신 적은 없었는데..” 


 


 

“어떻게 말을 하겠어요. 저희, 안 그래도 몰래 몰래 만나고 있던 참이였는데.” 


 

“..언제부터, 만나신 거예요?” 


 

“네? 어, 1년 정도... 정국씨가 약혼 준비 하실 때에 만났어요.”
 


 


 

나보다 더욱 긴 인연을 갖고 있었으니, 막말로 호텔에서 하루 자고 오는 건 그들 사이에서 아무런 일도 아니였다. 전정국이 약혼 준비를 하면서 몰래 이 여자를 만났다는 건, 그만큼 전정국이 이 여자를 좋아했다는 건데. 이렇게 전정국이 나를 싫어할 구실이 더 생겼다. 원래 애인의 자리를 꿰차고 들어와, 공식적으로 애인으로 알려졌다는 것.
 


 


 


 

“저 다 알고 있어요. 정국씨가 워낙 기업일로 스트레스 받아하는 거 아니까 K그룹도 어떻게 돌아가는 지도 알고..  그런데 제가 사실, 입국한 지 두달밖에 안되어서 정국씨가 기사난 거는 모르고 있었거든요. 얼마전에 말하지 못해서 미안하다면서 말 하시는데….” 


 

“….”
 


 

“사, 사실 그냥 두분께서 계약 관계인거면 제가 몇년동안만 헤어진 척 하는거면 되는거니까, 넘어가려고 했어요. 근데, 제가..” 


 

“..네.” 


 


 

“얼마전에, 임신을 해서….” 


 


 


 

네? 저도 모르게 눈썹을 꿈틀거렸다. 눈은 크게 떠지고, 손끝은 파르르 떨렸다. 당혹스러운 마음을 감출 수가 없었다. 내가, 내가 잘못들은 건 아니겠지. 제 귀를 의심했지만, 여자는 이내 가방에서 무언가를 꺼냈다. 어두컴컴한 배경, 광활한 우주 속에서 흰 생명체가 우주를 헤엄치고 다녔다. 얼마되지않은 날짜. 내 눈에 담기자, 눈을 질끈 감을 수 밖에 없었다. 입술을 꾹 깨물었다. 입술 안을 메우던 피가 통하지 않을만큼. 


 


 

현실은 가상에 찌들어 그를 기다리고 있던 나를 내몰아쳤다. 잔혹하고, 예고도 없이. 진실의 바다, 그 한 가운데 서있는 나. ‘현실’이라 칭해지는 파도에 휩쓸려 이리저리 헤매이고, 방황을 한다. 쉬익, 쉬익. 춤을 추는 파도는 나를 가두기도 하고, 몰아내기도 하며 나를 수평선 끝까지 밀쳐냈다. 나는 반항할 힘이 없었다. 짜여진 각본에 맞춰 움직이는 인형이었을 뿐이므로, 닥쳐온 현실에 묵살해야했다. 


 


 


 


 

“..4주차예요. 저도 모르고 있다가, 얼마전에 알았어서..” 


 

“….” 


 

“정국씨랑, 기왕이면 조금 더 빨리 끝나셨으면 좋겠어요. 제 뱃속에 있는 애기도, 그러길 바랄 거예요. 정국씨 아버님에게는 제가 말씀 드릴게요. ” 


 


 


 


 

망치로 뒷통수를 얻어맞은 듯 얼얼했다. 여자가 나가도 나는 그 자리에 그대로 앉아있을 수 밖에 없었고, 눈 앞이 캄캄했다. 그에게 묻고 싶었다. 화를 내며, 따지고 싶었다. 당신은 언제까지 날 이렇게 벼랑 끝으로 내몰을 셈이냐고. 왜이리 나를 비참하게 만드냐고. 그의 마음을 바라지않고, 온전히 그를 좋아하려고만 해도 나는 안되는 것이냐며. 그렇게 따지고 싶었다.  


 

저 여자의 배가 불러올수록, 우리의 유통 기한은 더 다가오겠지. 끝이 정해져있는 드라마, 하지만 그 끝을 더욱 당겨야할 ‘현실’은 잔인하게도 날 일깨웠다. 10개월. 내 마음을 정리할 수 있도록 허락해준 시간을 더욱 줄여야했다. 나와의 드라마가 끝난 후, 그는 유부남이 되겠지. 잉태로 인해 불룩해져 나온 배를 쓰다듬어주며, 나는 가상에서만 느낄 수 있는 그 화사한 미소를 저 여자는 현실에서도 만끽할 수 있겠구나. 가슴이 아픈 것보다, 그 여자가 부러웠다. 나는 끝내 쟁취하지 못한 그의 모습은 그녀는 쉽게도 얻어낼 수 있으니. 병신. 나를 향해 읊조렸다.  


 


 


 


 


 


 


 

[방탄소년단/전정국] 쇼윈도 드라마 08 ; 예기치 못한 일은 결국 | 인스티즈 


 


 


 


 


 


 

“너 대체 무슨 생각으로 행동을 하고 다니는 거야! 외간 여자한테서 임신이라는 게 말이나 되는 소리라고 생각을 하는 거야?” 


 

“..무슨소리세요, 임신이라뇨.” 


 


 


 

웬 호출. 그저께 그렇게 들들볶으신 걸로도 만족이 안되셨나. 아버지의 호출이 있다는 말에 괜히 툴툴거렸다. 사장님께서, 굉장히 노하신 것 같던데.. 그야 뭐, 한 두번 있던 일이 아니니까요. 대수롭지않게 답하자 비서가 입을 다물었다. 괜히 꼬투리를 잡으실까봐 옷 매무새를 단정히하고는, 사장실에 들어서자마자 날아오는 종이 더미에 눈을 질끈 감을 수 밖에 없었다. 씨발. 종이로 싸대기 맞는 적은 굉장히 오랜만이였는데. 진짜 무슨 일이 났긴 났나보다, 하고 반 쯤을 흘려듣었던 아버지의 말 중에서 심히 거슬리는 단어가 있었다. 임신. 


 


 

외간 여자한테서, 임신이 됐다고. 나 때문에. 


 


 


 



‘제가 화장품에 무지해서요.’

‘….’

‘어제 사업 건으로 만난 여성분이 두고 가셨는데, 이렇게 망가져있더라고요.’

‘….’

‘계약이 잘 성사 되었기도 하고, 똑같은 제품으로 선물해드리고 싶은데 제가 잘 모르니까요. 정보 좀 알려주실 수 있어요, 여주씨?’


 


 


 


 

아, 좆됐다. 


 


 


 


 

마른 세수를 했다. 임신이라니, 그것도 처음 본 여자랑 맺은 관계로. 단순 원나잇이라고 즐겼던 하룻밤으로 인해 새생명이 잉태되었다. 근데, 이 사실을 그 여자가 이여주에게 알렸더라고 했다. 몰려오는 두통에 관자놀이를 꾹, 꾹 검지로 눌렀다. 그녀는 어떤 표정을 지었을까. 나를 떠올리며 혐오감을 느꼈으려나, 아니면 그때처럼,입술을 짓이기며 눈물을 참고 있었을까. 어느 쪽으로든 마음이 편치 않았다. 실소를 터트렸다. 내가 이여주였으면 나한테 이미 질렸겠다. 자기를 밀쳐내는 것도 모자라서, 다른 여자랑 원나잇이나 하고 오고, 거기에. 임신이라니.  


 


 

아버지가 하는 말이 하나도 귀에 들어오지 않았다. 오로지 이여주밖에 떠오르지 않았다. 내가 이렇게 그녀에게 한 번의 상처를 떠안게 되는구나. 그래서 무서웠다.  


 


 

‘전정국씨, 이제 진짜 지긋지긋해요.’ 


 


 


 

라고 하면서, 나를 욕하고 떠날까봐. 예정되어있는 드라마의 끝에도 그녀 기억에는 자신에게 상처만 주다 끝난 사람이라고, 나를 생각할까봐. 잘해줘야지, 상처주지 말아야지. 하고 다짐했던 것이 무색하게 나는 또 본의아니게 그녀에게 상처를 줬다. 무능함. 너는 이렇게밖에 안되는 인간이야, 라고 누군가 속삭였다. 너는 누군가를 좋아할 수 없어, 결과는 똑같아. 그 여자도 너를 버리고 도망갈 걸? 너네 엄마처럼.  


 

부와 명예를 위해 아버지와 결혼한 어머니의 삶은 정혜를 낳은 후에 더욱이 피폐해졌다. ‘부’가 아닌 ‘사랑’을 결혼의 모토로 잡았던 것이 문제였다. 부부의 모토는 조부모의 모토와는 확연히 달랐다. 돈독에 오른 친가에게 사랑을 위한 결혼은 사치였음에, 외가의 일 년 수입이 자신들의 한 달 수입보다 못 미치는 것을 비웃으며 그녀를 무시했다.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던 부모는 현실 앞에 부딪혔다. 부의 차이는 극명했고, 친가의 극심한 시기에 결국 모는 어린 자식 둘을 두고 도망을 쳤다. 미안하다는 쪽지 하나만을 두고. 영원히 나를 지켜줄 것만 같던 엄마가 나를 버리고 떠났을 그 무렵, 나는 그 이후로 아무도 믿지않기로 결심했다. 내게 다가오는 사람들은 그저, 내가 아닌 내 돈을 원했으니까. 나를 위해주는 척하며 내 돈을 탐했고, 나의 친구가 되어주는 척을 하며 내 명예를 탐했다. 순한 양의 탈을 쓴 그들의 속내는 암흑보다 더 캄캄했다. 


 


 

허나, 부와 명예. 회사의 것이고, 가족의 것이였지 결코 내 것이 아니였다. 내가 벌어들이는 돈이 곧 그들의 돈이였으니. 나는 언제까지고 가족의 장남이라는 타이틀을 쓴 희생양이였고, 그들 입맛의 우아함을 위해 살을 찌우고있는 한 마리의 거위일 뿐이였다. 마치 좋은 옷을 입히고, 좋은 음식을 먹이는 것은 거위의 간을 살 찌워 그들에게 바쳐지는 푸아그라처럼, 그들의 입맛에 맞게 나의 머리에 지식을 채우고, 내 입에 일급 요리를 채우며 그들이 원하는 완벽한 후계자로 거듭나길 그들은 원했다. 그런 그들에게 후계자의 일탈로 인한 임신은 막장드라마의 전개와도 맞먹는 것이였다. 이 사실이 퍼지면 지금도 나를 바닥치려 난리가 난 저들의 손들이 다시금 제 목을 조여올 것이였다. 후. 흘려보낸 한숨이 바람과 함께 사라졌다. 


 


 


 


 


 


 

“오랜만이네요, 전정국씨.” 


 

“….” 


 

“아, 이제 명칭을 다르게 해야할 것 같은데. 예비 아버님?” 


 

“안 닥쳐?” 


 


 


 

여자는 친히 저희 회사로 걸음을 하더니 저렇게 뻔뻔하게 나왔다. 이 여자에게 씨를 뿌린 제 잘못이 커 일부러 입을 닫고 있던 찰나, 저를 제 남편인마냥 취급하는 저 여자의 태도를 보자 화가 치밀었다. 나는 지금 속이 타들어갈만큼 먹먹한데, 저 여자는 뭐가 저렇게 당당한 걸까. 새빨간 입술과, 머리가 아플만큼 독한 향수에 인상을 찌푸렸다. 이 여자는 임신을 했다는데, 생각이 없나.  


 


 

“..그니까, 내 애를 임신했다고.” 


 

“그쵸. 이거 봐도 아무 생각 안 들어요?” 


 


 


 

여자가 내민 초음파사진에 입을 다물었다. 꼬물거리는 생명체. 저게 지금, 저 여자의 배 안에 있다고. 기가차서 웃음이 나왔다.  


 


 


 


 


 

 “그 쪽은 사정상 그 여자랑 기사가 난 거지만, 원래 애인은 나라고 이여주씨에게 이미 말 해놨어요.” 


 

“정신 나갔습니까? 무슨 그따위로,” 


 

“그럼, 가서 원래대로 말해요? 나 전정국씨랑 하루 뒹굴고 애 가졌어요. 이렇게?” 


 

“….” 


 

“그쪽이 이미 다 떡밥을 던져놨더만. 사업 건으로 만났다고. 그게 뭐, 하루 잤다는 거나 마찬가지지.” 


 

“….” 


 

“내가 그쪽 체면 생각해서 이렇게 해준거예요. 대충 끼워맞춰놨으니까, 아버님이랑 알아서 잘 상의해요.” 


 

“허,” 


 

“다음에 또 봐요. 다음에는 식장에서? 아무튼, 전 가요.” 


 


 


 

여자는 제 배를 쓰다듬으며 접대실을 나섰다. 아, 씨발. 사악한 여자의 웃음에 욕이 절로 나왔다. 아니야, 분명 숨겨져있는 무언가가 있을 것이다. 제 눈썹 사이 찌푸려진 미간을 살살 풀며 생각을 해도 짚이는 게 전혀 없어 답답함에 담배를 찾았다. 촉이 좋지못했다. 이대로 넋을 놓고 있다가는 크게 당할 것만 같아서. 코 끝에 담배 냄새가 닿았지만 그닥 신경 쓸 것이 못 되었다. 타들어가는 속만큼 까맣게 흔적을 남기며 사라져가는 담배를 지져꺼버렸다. 아마, 오늘도 쉽게 잠에 들지 못할 것 같았다. 


 


 


 


 


 


 


 


 


 


 


 


 


 


 


 


 

여러분.. 잘 지내셨는지요...^ㅁ^ 

꽤나 오랜만입니다! 다름이 아니고 제가 일주일 쓰차에 걸려서 그만..(뒤로숨기) 

이번 편은 꽤 해드릴 말이 많아요. 제가 전 편에서 아직 보여드릴 이야기가 많다고 했는데, 그 중 일부가 보여지기도 했구요. 

저 여자, 아무리봐도 좀 수상하죠? 네.. 아마 그럴 겁니다..^^  


 

임신..진짜 뜬금없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아마 그렇게 보여질 수 있을 거라고 생각들어요. 

하지만 이거 다 저의 계략입니다. ^^~! 

저 여자는 지금, 여주와 정국이 둘한테 대하는 태도가 달라요. 그니까 좀 수상한 여자라고 볼 수가 있죠. 여주한테는 나 정국이 애인이야! 이러고 거짓말을 쳐놓았죠. 

저 여자의 모든 것은 나중에 차차 밝혀질 예정! 부족하지만 스토리 구상한다고 시간을 꽤 들였어요.. 밥먹을 때도 아..그여자.. 이러면서 밥 먹었어요 진짜로.... 


 

그리고 정국이가 사람을 그렇게 못 믿은 것도 아주 잠깐! 나왔네요. 바로 어머니의 부재였어요......(두둥) 

쇼윈도드라마 보면 아시겠다시피, 정국이의 어머님에 관한 이야기는 일절 언급한 적이 없습니다. 어떻게 보면 노린거죠....!  

설마 어디 있나요..? 제가 뭐 정신놓고 썼으면 아마 있을수도... 실수 발견하시면 바로 말해주세요! 고치겠습니다ㅠㅠ 


 


 

아무튼, 이제 제가 조금 더 바빠질 것 같아서 아마 텀이 다시 조금 더 늦어질 것 같아요.  

진짜 고삼..다신 하기 싫어요..절대 안해...... 그래도 빨리 오도록 노력할게요! 여러분 항상 너무너무 고마워요. ㅠㅠ 내꺼..♡ 

그리고, 마지막으로 진짜! 저번에 제가 6화에서 성의있는 댓글로 힘이 난다고 하니까 다들 진짜 길게 적어주시려고 노력하는 거 너무 너무 감동이였어요.ㅠㅠ 

어떻게 다들 이러지...모두 너무 감사합니다! 저번화에서 특히 진짜 엄청 힘 났어요ㅠㅠ 여러분 모두 사랑합니다ㅠㅠㅠ♡ 


 


 


 


 


 

♡핑슙/루이비/혬/오전정국/앰플/꽃길/민트/오호라/방소/라온하제/030901/짐짐/계피/나의별/0103/윤기꽃/망개쿵떡집/비림/모찜모찜해/분홍빛/몽총이덜/밀짚모자/맴매때찌/크슷/랄랄랄랄랄/태태마망/설레임/골드빈/망고마이쩡/내사랑꾸기♥/배고프다/의대생/우유/비림/후니/둥둥이/991211/안돼/나의별/강변호사/가온/0765/chouchou/겁남이/광어회/보라도리/전정국오빠/침쿵/온별/10041230/정닺뿌/또또/코코팜/추억/이요니용송/줍줍/짐인이오빠/가위바위보/윤기야밥먹자/은갈칰/공대생/뾰로롱♥/태구리/젤리/망개다/닻별/냄듀/굥기요정/뀨기/감귤/윧/쇼드/강여우/꾸끼워니/뷔티뷔티/짐절부절/목소리/윤맹/침구/초딩입맛/토끼/우와탄/백발백뷔/영이/새해/줄리엣/미시적관점/진라떼/청말이청/●달걀말이●/피글렛/뷔뷔빅/지금/쟈가워/도토리/꾸루꾸루/토끼정/레드/봉글이/잘 읽었습니다/헹구리/연서/청록/꾸꾸/달보드레/포도젤리/땅꼬마/브제/방타니들/다소미/썰썰/lovely/끼토상/야호우/정혜네언니/망개떡짐니/진진♥/하나꾸꾸/고고싱/무네큥/윧/구구/정꾸기/피짜/꾸밍/74/꾹꾸까까/호석이두마리치킨/♡ 


 

암호닉 신청은 항상 받고 있습니다! 

신청하실 때, [OOO]로 신청할께요! 라는 말로 댓글 남겨주세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가온이에요
역시 저여자 기분나빠요 흥칫쁑!!!!
왜 갑자기 여주 앞에 나타나서 안그래도 여주 지금 많이 힘든데 더 힘들게 하다니!!!! 나빠요 떼찌!!!

7년 전
독자2
망개떡짐니에요!!
제가 첫 댓글을 달고 있는건가요..(두근
앗.. 두번째가 되어버렸네요... 힝 다음편에 첫댓글 노리겠습니다 그나저나 저여자 너무 수상해요 대체 무슨 목적으로 저러는 걸까요... 작가님이 잘 풀어주실거라고 믿어요 전^ㅁ^!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3
[단미]로 암호닉신청할게요ㅜㅜ 아니뭔가 이미 신청한것같은데 안보이니 제 착각이겠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티라서 못찾을걸수도 있어요 작가님... 와 갑자기 저여자뭐에욬ㅋㅋㅋㅋㅋ당황했어요
7년 전
독자4
저 여자 진짜 정말 마음에 안 든다ㅋㅋㅋㅋㅋ 정국이랑 여주랑 잘 되게 해주세요ㅜㅜㅠㅠㅜ 작가님ㅠㅜㅜㅠㅜㅠㅜㅠ 잘 읽었습니다!
7년 전
독자5
[봉글이]로 암호닉 신청 할게요 작가님! 저 여자는 도대체 뭐길래 여주랑 정국이 사이를 저렇게... 서로가 서로를 오해하게 만드는지 진짜 ㅠㅠ 아 너무 마음 아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슬프네요... 네... 오늘 글도 잘 읽고 가요 작가님!
7년 전
비회원127.156
토끼정이에요 작가님! 오랜만에 오셔서 너무 기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저여자 고구마 백개 주고 가네요.........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너 진짜 조심하지 그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그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42.20
끼토상이예요!!
아ㅠㅠ 우리 여주볼때마다 맘이 너무 아프네요ㅠㅠ 여주랑 정국이랑 얼른 행복해졌으며뉴ㅠ

7년 전
독자6
[뽀삐]로 신청할께요! 와 저 여자 뭐예요! 막 아닌데 돈 때문에 그러는 여자인거 아니예요ㅠㅠ? 우리 주인공 상처 좀 안 받게 해주세요..8ㅅ8
7년 전
독자7
헹구리에요! 저 여자가 나타나서 일이 더 복잡해지겠어요ㅠㅠㅠㅠㅜ 보는 내내 속이 다 답답해서...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독자8
[꾹꾹]으로 신청할께요!!!!!!!어후 저여자 화나네!!!!!!!!!짱짱 재밌게읽구이써요 자까님 화이팅♡
7년 전
독자9
토끼입니다 아니 저여자는대체어디서나와가지고방해를한답니까ㅠㅠ여주상처쫌보듬어줍시다ㅠㅠ
7년 전
독자10
항상잘보고있습니다작까님!고삼이제얼마남지않았으니깐힘냅시다!저도힘내야겟어욬ㅋㅋㅋㅋ 새로운여자가 등장햇는데 여주랑정국이사이에 길등이심해지겠죠?ㅠㅠㅠㅠ빨리풀고달달한사이가되었으면좋겟습니다!
7년 전
독자11
방소에요!!! 고삼힘들죠 ㅠㅠㅠ 힘내요 얼마 안남았으니까 화이팅합시다!!! 는....저도..예...허헣ㅎㅎㅎㅎ 다음편에선 정국이랑 여주랑 만나겠죠? 흫 찌통이 보고싶습니당ㅎㅎ 잘봤어요!
7년 전
독자13
둥둥이에여 뭐야 저 ㅇ자 짜증나네요 훙 수상해 엄청 엄청 수상해요
7년 전
독자14
[수니]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암호닉 신청한줄 알았는데 안했었네요ㅠㅠㅠㅠ항상 잘 읽고 있습니다!! 그나저나 저 여자 뭐죠...갑자기 나와서 임신이라니 당황스럽네용...정국이도 많이 혼란스럽겠어요 여주는 또 상처받았을거 같아요...ㅠㅠㅠ빨리 여주와 정국이가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고 싶지만 아직 풀어야 할 문제들이 많아 보이네요..ㅠㅠ다음 화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비회원173.54
침구입니다 저여자의정체라니...정체가있을만큼 비중있는 인물인줄은 생각도못했네요⊙□⊙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5
영이에요
자까님 고쓰리신데 저희를 위해 달려와쥬신거 넘나 감동이에여ㅠㅠㅠㅠㅠ 오늘도 기대한만큼 너무나 재밌는글 읽고가네요 작가님 사룽해용!♥

7년 전
독자16
그리고 수능 대박!!♥
7년 전
독자17
끄아 기다리고있었어요!! 오늘도 역시 잘보구갑니다~ 화이팅하세요 작가님!!
7년 전
독자18
진라떼입니다! 오늘도..여주는...마음이너무아파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78.31
청록입니다!! 저 여자 엄청 수상해요 빨리 그 감추는 것들이 밝혀져서 둘 사이의 오해가 사라졌으면 정국이가 다가가기 시작했는데ㅠㅠ작가님도 저도 모든 고삼 여러분들도 수능 대박 나세요!!!! 파이팅!
7년 전
독자19
맴매때찌
헐.....정국이한테 아픈 말로 상처받는 것으로도 모자라 딴여자와의 임신이라뇨....여주 마음이 어떤지ㅠㅠ너무 불쌍해요....도대체 여주는 언제쯤 꽃길 걸을까요....☆

7년 전
독자20
[오잉이옹쿠]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지금까지 올리신 글 이제야 처음으로 다 읽게 됐어요!! 글 너무너무 재미있고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네요!
7년 전
비회원79.128
●달걀말이● 입니당 핡 저여자 뭐죠... 핡 넘나 나쁜갓...
7년 전
독자21
짐절부절이에요 와 진짜 저 여자 완전 나빴네요 어서 여주랑 정국이랑 잘 되기를 빌어요ㅠㅠㅜ 흑흑
7년 전
독자22
밀짚모자
아......무슨일이져....ㅠㅠㅠㅠㅠㅠㅠ부들부들.......정말 여주 꽃길걷기 쉽지가 않네요...

7년 전
독자23
썰썰입니다!
저 여자 나빠요ㅠㅜ 왜 우리 여주랑 정국이 사이를 갈라놓는 거야! 왜 그러는 거야ㅠㅜ
우리 여주 불쌍해서 오토카지... 마음에 후시딘 발라주고 밴드 붙여줘야겠어요ㅡㅠ
정국이도ㅠ 우리 정국이도 마음에 호해줘야 돼ㅠㅠ

7년 전
독자24
오호라입니다 여자가 수상하긴 하네요 여주가 빨리 오해를 풀 수 있게 정국이가 해명했으면 좋겠어요
7년 전
독자25
10041230

저렇게 당당하게 할 때부터 알아봤어요. 역시 저 여자도 임신이라는 걸 빌미로 족쇄를 채우고 돈을 바라고 있는 거 같아요. 솔직히 말하면 정국이가 여주한테 하는 행동 아직도 별로 보기 싫은데 저 여자한테 호되게 당하고 여주의 소중함을 알았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

7년 전
독자26
정꾸기 입니다!! 아휴 읽는데 너무 몰입했는지 심장이 아프네요ㅠㅜ 저 여자 도대체 뭘까요ㅠㅠㅠㅜ정국이랑 빨리 행쇼했으면 좋겠어요 엉엉 너무 재밌어요! 다음편 기다리겠슨비다!!
7년 전
독자27
보라도리 입니다
저여자 뭐야!!!!껒오껒오!!!!

7년 전
비회원77.98
[낙엽]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아 진짜 저 여자 뭐야!!! 아 진짜 왜 나타나서 정국이랑 여주 힘들게 하냐고!!!! 작가님 빨리 퇴치해주실거라 믿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241.237
[쿠우쿠우]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28
[슈슈슈슙]으로 암호닉 신청 이요 제가 왜 이제야 이 작품을 본건지..ㅠㅠ 정주행 했어요 너무 너무 재밋어요 진짜 무엇보다 정국이가 너무 저 캐릭터와 잘 어울려섷ㅎ 뭔가 도련님?ㅎㅎ 이런글 써 주셔서 감사드려요!!!!!
7년 전
비회원22.132
정혜네언니입니다 와 너무 오랜만이에요 요즘 날도 덥고 할 일도 많으실 텐데 이렇게 재미있는 글 들고 와 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글 정말 몰입해서 본 것 가타요 아직 정국이랑 여주랑 꼬인 선이 너무 많지만요 ㅠㅠㅠ 언젠가 정리되고 빨리 정국이의 본심을 여주가 알아 줫으면 좋겟습니다 퓨ㅠㅠ
7년 전
독자29
후니에요!
아 저여자 진짜 뭐죠?ㅠㅠ너무 싫어요ㅠㅠ시러시러ㅠㅠㅠ 진짜 맴매파티해주고 싶네요ㅠㅠ여주랑 정국이 사이의 진전은 커녕 점점더 멀어져서 맴찢ㅠㅠㅠ 아무튼 잘읽었습니다!! 다음화를 얼른 보고싶어요ㅠㅠ

7년 전
비회원139.64
무네큥입니다! 아이고 저 여자는 대체 무슨 꿍꿍이로 저러는건지.... ㅠㅠㅠ 정국이도 여주도 마음이 답답하겠어요
7년 전
비회원86.8
앰플입니다!! 늦게 돌아와서 미안해요ㅜㅜㅜ오늘 몰아서 봤는데 임신이요...? 분명 아닐것리다 다른사람이 것 이라고 생각해두될까여?ㅎㅎㅎ... 작가님 좋은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30
골드빈이에요ㅠㅠㅠㅠㅠ으엉 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랑 여주가 어찌어찌 잘해나가싶었는데 이상한 방해물이 생겨나버렷네요ㅠㅠㅠㅠㅠㅠ 아무리 생각해도 여자 너무 수상해요....... 애기 정국이 애기아닐것같고ㅠㅠㅠ아니면 애기가진게 뻥일것같고ㅠㅠㅠㅠㅠㅠ여주랑 정국ㅇ이가 너무 서로를 위하다가 본인이 상처받는 일 없으면 좋겟어요ㅠㅠㅠ 잘보고갑니다ㅠㅠㅠㅠ작가님 저도 고3 하하하하 힘내요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61.91
이요니용송
홀 역시나 보면서 뭔가 이상했느ㅡㄴ데 역시..
여주 힘들게 하지마로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1
[오잉]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당!!!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ㅜㅜㅠㅜ
7년 전
비회원124.85
[1122]로 신청할게요! 와 뒷통수 한 대 제대로 맞은 기분이에요 정국이 상황은 모르지만 정국아 왜 그랬어 ㅜㅜㅜㅜㅜㅜ 왜 그랬어 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ㅜ 아니 정국이 애 아닐 수도 있잖아요 맞아요 그래요 저 여자 진짜 김치 싸대기 한 대 먹이고 싶은데 괜찮을까요 지까님 ㅜㅅㅜ!
7년 전
독자32
[옮]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자기 전에 글잡 한번 보고 가야지~ 했는데 와 진짜 제목부터 스멜이 나고, 1화를 봤더니 엄청 재미있고, 일찍 자겠다는 제 꿈은 무너지고 ^^....! 괜찮아요.. 새벽에 작가님 글로 행복했으니까요! 고삼이신데 스토리 구상도 하시고, 글도 쓰시고, 공부도 하시고 8ㅁ8... 저도 같은 고삼이지만 공부 그 쬐금 했다고 힘든데 자가님은 그냥 대단하세요..! 같이 힘냅시다..! 그리고 잘읽었어요 ^ㅁ^!!!
7년 전
비회원145.127
꾸꾸에요! 정구기 아니자나요ㅠㅜㅜ 여주 좀 웃게해주라 줘ㅠㅜㅠ 넘나리 고생해..,
7년 전
비회원51.73
[꾸꾸]로 암호닉 신청이요!!! 저 여자 애기 뭔가 정국이 애기가 아닐것같은 이 느낌적인 느낌,,.ㅋㅌㅌㅋㅋ너무재밌어요!! 작가님 더운데 힘드시죠 항상 화이팅하세요
7년 전
독자33
암호닉 [정꾸요미]로 신청할게요!! 오늘 1화부터 다 봤네요 너무 재밌어요 퓨ㅠㅠㅠㅠ 담편이 기다려져요 작가님짱
7년 전
독자34
암호닉 [슙슈]로 신청할게요/와... 진짜 숨도 안 쉬고 1편부터 지금까지 읽은 것 같아요 제가 또 정략결혼, 쇼윈도 커플 이야기를 진짜 좋아하거든요ㅠㅠㅠㅠㅠㅠㅠ 거기에 다정한 태형이, 친구 호석이까지 딱이에요 완전 제 취향 저격... 작가님 글만 기다리게 될 것 같아요 감정선 묘사에서 제가 다 울컥했습니다 완전 섬세하고 공감가게 잘 적어주시네요ㅠㅠㅠㅠㅠㅠ 이번 글 잘 봤어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작가님 최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5

이게 무슨 일입니까 인티만 아니였으면 (비속어)(비속어) 저 여자는 뭐예요 왜 여주를 괴롭혀!!!!!**!*** 저 애는 분명히 정국이 애가 아닐거예요(막말) 아 이게 뭐야ㅜㅜㅜㅜㅜㅜ닥가님ㅁ을 고소합니다ㅜㅜㅜ저를힘둘게하니까여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그래도 작가님이 스트라잍 샤월-☆을 날려주실거라고 믿고 조용히 기다릴게요!

7년 전
독자36
[이월십일일]로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독방 추천으로 왔는데 대박잉에요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89.39
쭈욱 읽고 있는데 제 마음이 다 아리네요 여주도 정국이도ㅜㅜㅜㅜ 저 여자는 갑자기 또 왜ㅠㅠㅠㅠㅠ [야꾸]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37
저여자대체뭘까요....... 제가볼땐거짓말인거같은데ㅠㅠㅠㅠㅠ하루빨리 정국이랑 여주랑 사이가 좋아지길 바래요ㅠㅜ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보구가요 작가님❤️
7년 전
독자38
[체셔리어]로 암호닉 신청해요!
7년 전
독자40
혬이예요 오랜만에 댓글 다네요 제가 쓰차를 거하게 걸리는 바람에;ㅅ; 오해는 더 깊어만 가는 것 같아요ㅜㅁㅜ 얼른 해피해피 해졌으면 끙 오늘도 잘 읽었어요 :)
7년 전
독자41
포도젤리예욧 아...저 짜증나는 여자는 뭔가엿..! 저렇게 원나잇 하고 다니는 여자라면 다른 남자들하고도 원나잇을 즐겼을 가능성이 높아보이는데... 사실은 다른남자의 애를 가진거면서 돈때문에 정국이 노리고 정국이 애라고 거짓말치는것 같은 느낌이네요 뭔가.. 독한 향수에 새빨간립스틱, 정국이한테 말하는 모양새를 보면 그냥 평범한 여자도 아닌것 같고... 왜 나타나써!!!!!!!!! 사라져!!!!!!!!!
7년 전
독자42
헐...누가봐도 완전 수상한 여자....꾸기 애가 맞긴한거야??????!!!!!!!????
7년 전
독자43
헐 1화부터 정주행 하고 왔어요ㅠㅜㅠㅠ 으앙 작가님 얼릉 오세요ㅠㅜㅡㅠ 암호닉은 [♡구기]로 신청하구 신알신 누르고 감니당♡3♡
7년 전
독자44
[내마음의전정쿠키]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아ㅠㅠㅠㅠ 저 여자 뭐죠.... 후... 화나요ㅠㅠㅠㅠ 이제 정국이가 여주한테 다정하게 대하는 모습을 볼 수 있나 하고 기대했는데ㅠㅠㅠㅠ 저 여자 참 나쁘네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5
새로운 장벽인 여자가 나왔네요.... 저렇게 뒹굴고 다니는사람의 배속의 아기가 정국이의 아일지 어떻게알아... 그쵸? 말이 너무 심했는가요..? 정국이의 돈을 보고 온건 확실한데..ㅠ
7년 전
독자46
저여자는 정체가 뭘까요!!!@
7년 전
독자47
와현실당황......놀랄만한상황이네요..글잘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48
둘이 잘돼가다 극적인 전개가 나와서 당황했어요 제가 만약 주스 마셨으면 흘리지 않았을까 싶어요 아닐껄 알지만 정말 놀랐습니다
7년 전
독자49
아 진짜 아니라고 해주세요 정국이가 아니라 다른 사람이 아빠인데 거짓말 친 거라고 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15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37 1억 05.01 21:30
나…3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4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4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7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20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5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2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4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22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8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22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7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5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5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6/21 11:58 ~ 6/21 12: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