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방데일리 전체글ll조회 7507l 9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박지민] <Bulldozer> 2 | 인스티즈


<Bulldozer> 

※ 암호닉 신청 받습니다. (더보기 클릭!)








1.




- 누나, 오늘은 딸기맛 어때요. 오늘은 초코보다는 딸기가 좀 땡기네.

- …맘대로 알아서 해.

- 와, 이제 대답도 해주고. 착하네, 우리 누나. 그래서 몇 살이냐니까요.




 '진짜 누나 맞아? 알고 보면 존나 애새끼인 거 아니고?' 고개를 숙이고 작게 읊조리는 말을 내가 못 들었을 거라 생각했는지, 아니면 내가 들은 걸 알고서도 나를 기만하려 하는 건지 삐딱하게 저를 보고 있는 나를 향해 웃어보인다. 씨발. 절대로 박지민에게 내 신상을 내 스스로 읊는 일은 죽었다 깨어나도 없을 것이다. '어, 손님 왔다. 어서오세요!' 사건의 그 날 이후로 2주 째. 박지민은 이젠 계산대 안으로 들어와 알바생 행세를 하고 있다. '감사합니다, 또 오세요!'


 손님은 편의점 조끼를 껴입고 무기력하게 옆에 앉아 있는 나를 이상한듯 힐끔 바라보곤 편의점을 나선다. 인생, 좆같다. 다른 알바를 찾아보려 해도 곧 학교에 가야된다는 사실에 제대로 된 알바를 구하지 못하고 있다. 교복을 옷장 깊숙이 숨겨두면 뭐하나, 이미 편입 신청을 끝낸 어머니가 우뚝 버티고 서 있는데. 며칠동안 OO고등학교와 떨어진 곳에 위치한 알바를 구하려다 실패하고 아직은 묵묵히 편의점 알바를 나가는 중이다. 내 처지를 생각하며 혼자 체념을 하다가도, 옆에서 헤실헤실 처 웃는 박지민을 보면 그게 또 안 된다, 이 말이다. 지금 이 상태론 OO고등학교와 멀리 떨어진, 주말 이틀이라도 가능한, 꿀의 알바를 찾는다면 당장에라도 편의점 조끼를 벗어던지고 날아갈 수도 있을 것만 같았다.




- 아, 오늘 성적표 나왔는데.

- … 하아.

- 왜요, 내 성적 궁금해요? 보여줄까요?

- 아니.




 좆도 궁금하지 않아, 네 성적. 내 말은 씨나락 까먹듯 까먹어버렸는지 필통마저 들어있지 않아 호올쭉해져 너덜너덜거리는 제 가방을 열어젖혀 꾸깃꾸깃해진 종이를 펼친다. 그거 보는 것만으로도 존나 머리 아프니까 제발 그거 내 눈 앞에서 치워줄래. 미간이 찌푸려지는 내 표정을 보지 못했는지 박지민이 제 손에 가지고 있던 종이를 내 앞으로 내민다. 씨발, 보기 싫어. 보기 싫다고….


- 국어 7등급, 수학 7등급, 영어 7등급.


 씨발, 내가 보기 싫댔잖아.


 '아, 이제서야 표정이 좀 변하네. 이때껏 표정 변화도 없길래 인형인 줄 알았잖아요, 누나. 네?' 태연하게 종이 뒤편에서 얼굴을 쏙 들이내민 박지민이 설설 웃으며 나의 얼굴을 살핀다. '이렇게 보니까 더 예쁘네, 우리 누나.' 알고 보면 더 미친놈일 수도 있겠다 생각했다. 외면부터 속까지 불순에 불순으로 물든 청소년 새끼. 이중인격에, 머리까지 나쁘다. 험한 세상 존나 잘도 살아가겠다, 좆고딩아. 습관처럼 한숨이 나왔다.




- 오, 지금 그 한숨, 걱정이라도 해주는 건가? 지금 나 걱정하는 거죠, 누나?

- ….

- 2주동안 하루도 안 빠지고 엉덩이 씨발 불 날만큼 쫓아온 보람이 있네.




 그냥 사라져라 제발….






*






- 이름아, 단정히 하고 가. 선생님께 잘 보이고, 그래도 첫 날인데.

- 알아서 어련히 할까.

- 말도 좀 예쁘게 하고.




 문이 닫히며 도어락에선 요란한 소리가 났다. 반지하에서 산 게 고작 몇개월 전인데 아파트에 금방 적응했다. 띵 소리가 나며 열린 엘레베이터 안에 들어서며 떨어질 듯 아슬하게 손에 쥐어져있는 서류 봉투를 힘주어 쥐었다. 10층에서 천천히 내려가던 엘레베이터가 7층에서 소리를 내며 멈췄다. 버튼 앞에 자리하던 나는 고개를 숙여 주머니에 꽂아뒀던 핸드폰을 찾아내고 두걸음 뒤로 물러났다. 사람이 타는 기척이 느껴졌고, 주머니에서 이어폰을 꺼내 한 쪽 귀에 꽂았다. 학교는 고작 걸어서 5분 남짓 거리이지만.


 - 어.


 잠긴듯한 목소리로 낮게 울리는 소리에 반대쪽 귀에 이어폰을 꽂으려다 고개를 들었다. 살짝 감았다 뜬 눈에는 박지민 똘마니들 중 한 명이 비쳤다. 시끄러움을 빼면 시체인 그들 중에서 가장 말이 없는 고딩이었다. 그러니까, 전정국이랬나…. 2주 사이에 이름도 외워버린 사실에 진절머리가 났다. 씨발, 내가 얼마나 시달렸으면. 미간을 찌푸렸다, 풀었다, 입을 앙 다물었다 시시각각 표정을 변화하는 나를 묵묵히 바라보던 전정국은 1층에 다다르자 나에게 소리 없이 고개를 꾸벅 숙이곤 엘레베이터를 나섰다. 하아, 왠지 내 인생에 거대한 장애물 하나가 생긴 기분이다. 엮이지 말자, 엮이지 말자.





 아파트 공원을 따라 느즈막히 걸어가니 바로 앞에 학교가 보였다. 이미 등교 시간은 지난지 오래였고, 학교 앞 길은 한적했다. 아까 마주쳤던 고딩은 뭐지, 그럼. 느긋하게 엘레베이터를 빠져나가던 고딩의 잔상을 떠올리다 초록불로 바뀌는 신호등에 애써 머리를 털어 지워냈다. 엮이지 말자고 한지 3분도 지나지 않았다. 늦여름이지만 햇볕은 따가웠고, 손에는 땀이 흥건했다. 서류를 반대손으로 옮기고 땀이 흥건해진 손을 대충 털었다.


 다행히도 수업시간이었는지 복도는 조용했다. 밖에서 볼 때는 쥐꼬리만하던 학교가 들어와서 교무실을 찾자니 꽤 커보였다. 간간히 지나가는 학생들은 사복을 입고 두리번거리는 나를 이상한듯 힐끔거렸고, 나는 그 시선을 피해 간신히 찾은 2학년 교무실로 들어섰다. 에어컨을 빵빵하게 틀어놨는지 교무실 안은 냉기가 가득했다. 조용한 적막 속에 들린 문 소리에 안에 있던 소수의 선생님들의 시선은 금방 나에게로 모아졌다. '혹시, 저번에 연락줬던 편입생…?' 그 중 안경을 쓰신 한 분이 나에게 물었고, 나는 두어번 고개를 끄덕였다. '아, 이리로 와서 앉아라.'




- 개학날 2학년 4반으로 바로 등교하면 된단다. 네 자리는 마련해둘테니까.


 인상 좋은 웃음을 지은 선생님의 말을 끝으로 나는 교무실을 나왔다. 괜히 예전 자퇴할 때의 생각이 났다. 갑자기 속이 답답해졌다. 시원한 거라도 마실까. 예전 학교에서 있었던 음료수 자판기를 생각하며 발걸음을 뗐다. 왼쪽으로 갈지, 오른쪽으로 갈지 두리번대던 도중, 스피커로 시끄러운 종소리가 울렸다. 수업 끝났다고 온 나라에 광고할 일 있나. 잠시 걸음을 멈췄던 나는 다시 다리를 움직였다. 수업을 마친 학생들이 교실을 우르르 나오기 시작한다.


 '뭐야, 사복인데?' '누구 가족 아니야?' '병신아, 저기 우리 학교 서류 봉투 들고 있잖아.' '뭐야, 전학생?' 사복을 입고 걸어가는 나를 보며 웅성거림이 커졌다. 학교 안 좆고딩들의 관심은 사소한 것에서 시작한다. 괜한 스포트라이트 받기가 부담스러워 발걸음을 빨리했다. 빠른 걸음으로 계단을 내려가 바로 보이는 코너로 돌아갔다. 그러자, 관리한지 오래되어 보이는 뒷뜰 너머로 곧 쓰러질듯 삐걱이는 음료수 자판기가 보였다. … 하, 이 놈의 학교는 씨발. 12시에 가까워질수록 햇볕은 더욱 뜨거워지고 느껴지는 갈증에 침을 꼴깍 삼켜 넘겼다. 저거라도 마셔야지, 어쩌겠어. 다시 한 번 서류봉투를 고쳐 안아들곤 음료수 자판기로 향하는데,




- 야, 짐나, 짐나. 성호가 우리 다음 체육이니까 존나게 튀어오래. 이번에도 빠지면 야구빠따라고.

- 씨발, 귀찮아….

- 아, 그리고 오늘 예쁜 누님 하나가 왔다 갔다는데?

- 무슨 개소리야, 그건 또.




 '몰라, 성호 지금 존나 흥분했는데?' 박지민의 눈 앞에서 메신저를 띄운 제 핸드폰을 흔들어 보이며 익살스럽게 웃어보이는 김태형의 얼굴에 급하게 몸을 뒤로 젖혀 막다른 벽에 몸을 기댔다. 들키면 주옥되는 거야. 거칠어진 숨소리를 죽였다. 애초부터 내가 왜 숨어야 되는지는 모르겠는데, 씨발. 어디서 나왔는지 모를 촉이 나를 숨기고 있다. 내 오른쪽을 막고 있는 벽에 달라붙어 빼꼼히 얼굴을 내밀자 담배를 꼬나물고 삐딱하게 선 박지민의 뒷통수가 보인다. 아, 담배 연기…. 얼른 손으로 입을 막아 나오려는 기침을 참았다.




- 전학생인지, 누구 가족인지 모르겠는데 아무튼 예뻤대. 애들 지금 흥분 상태.

- 그러든지 말든지. 알 바야.

- 어휴, 우리 지민이는 요즘 편의점 누나한테 빠져서는 아무것도 안 보이지? 응?




 '닥쳐, 씨발.' 언제 뱉어냈는지 모를 담배 꽁초를 발로 비벼낸 박지민이 낮게 읊조렸다. 편의점에서 봤을 때완 달라진 분위기에 괜히 몸이 굳었다. 쟤 저러는 거 몰랐던 것도 아니고…. 새삼스럽게 생각하는 나 자신에게 의구심이 들었다. '내가 편의점 누나한테 지민이 실체를 까발리면 우리 지민이 어쩌려나~' 그 기운에 쫄지도 않았는지 더욱 입꼬리를 올린 김태형이 놀리듯 박지민의 주머니에 있던 담배를 꺼내든다. 괜히 시간 끌지 말고 조용히 체육인지 뭔지나 가라, 제발. 어정쩡하게 서 있는 다리에 점점 힘이 빠졌다.


 - 근데, 솔직히 그 누나 벌써 다 알지 않을까? 너 꼴통인 거, 악!


 '아, 왜 때려어!' 김태형이 볼멘소리를 내며 불퉁한 시선으로 박지민을 바라본다. 퍽 가벼운 손짓으로 김태형의 손에서 자신의 담배를 채어간 박지민이 고개를 불량스럽게 까딱인다. '니가 뭔데 누구보고 누나래. 친한 척 좆까, 병신아.' 왜 지 꼴통인 거에는 화를 안 내는데. 왜 핀트가 거기로 꽂히는데…. 괜히 숨기는 숨어서 듣지 말아야할 걸 들은 느낌이다. 지금이라도 학교 밖으로 뛰쳐나가고 싶지만, 괜히 여기서 잘못해 걸렸다간 쓸데없이 시간만 뺏기게 된다. 2주 동안의 전적으로 봐선 박지민 옆에 김태형이 끼인 이상 적어도 30분은 기본으로 잡아야 한다. 죽어도 참자, 성이름.




- 존나 치사해, 박지민….

- 뭐 어쩌라고.

- 누나가 무스, 아. 씨발…. 좆됐다. 성호가 체육 여기로 오고 있대.




 '박지민, 김태형 거기 있는 거 다 안다!!!!!!! 이 새끼들이, 빨리 안 튀어와?!' 입을 툭 내밀고 박지민에게 맞아 오버액션을 하는 바람에 떨어졌던 핸드폰을 주워 확인하던 김태형의 얼굴이 경악으로 물들었다. 그것도 잠시, 저 멀리서 들려오는 큰 목소리에 김태형의 얼굴은 금새 굳었다. 무서운 분위기를 뿜어내던 박지민도 눈에 띄게 흠칫거렸고, 발소리는 점점 가까워졌다. '나 먼저 튄다!!!!' 핸드폰을 제 주머니에 쑤셔넣던 김태형은 머리를 털더니 금방 뒷뜰 너머로 달려갔다. 하아, 이제 집에 들어갈 수 있겠네. 거의 5분동안 어정쩡한 상태를 유지했던 다리는 풀려버렸고, 나는 잔디 위에 풀썩 주저 앉아 오른쪽 벽에 머리를 기댔다. 이제 좀 다 꺼져라.


- 박지민!!!!! 김태형!!!!!


 혼자 남겨진 박지민은 한 번 더 울리는 목소리에 한숨을 푹 내쉬고는 저도 도망치려는 생각이었는지 발을 떼는 소리가 들렸다. 김태형따라 도망갔겠지. 어휴, 좆고딩들. 무서운 선생님의 말에 꽁무니가 빠지도록 도망가는 김태형의 뒷모습이 생각나 고개를 저었다. 집이나 가야지. 이게 뭔 개고생이야. 잔디를 짚었던 손을 탁탁 털고 일어나려 다리에 힘을 주는데, 분명 햇빛이 짱짱했던 공간에 그늘이 진다. …?


[방탄소년단/박지민] &lt;Bulldozer&gt; 2 | 인스티즈


아, 망했다.






*





- 박지민, 김태형!!!!! 이 새끼들 이거, 어디 갔어!


 체감 2분, 나를 의아한듯 바라보는 박지민과 멍하니 마주했다. 입을 꾹 다물고 그를 올려다보는데, 벌써 여기에 도달했는지 화난 선생님의 외침이 바로 옆에서 들린다. 쨍한 고음에 어깨를 떨자 그제서야 정신이 든 듯 박지민이 씩 웃음을 지었다. 기분 나쁘게. 여기서 소리라도 지를까. 좆 같은 고딩이 선생님에게 귀가 잡혀 끌려가는 모습이 조금, 아주 조금 보고 싶긴 했다. 한 번 숨을 내뱉었다가 다시금 숨을 들이켰다. 너도 한 번 좆돼봐라, 박지민.




- 여ㄱ, 흡!

- 여기서 소리 지르면 좀 곤란한데, 누나.




 나의 입을 제 손으로 꽉 막은 박지민이 눈치를 살피듯 벽 저 뒤편으로 주위를 살폈다. '너네 빨리 안 기어나와!?' 그새 큰 소리가 울린다. 박지민은 금방 주저 앉은 나를 살짝 밀어 제 몸을 숨긴다. 덕분에 나는 꼼짝없이 박지민의 손에 입을 막힌채로 그를 올려다보기만 했다. 저벅저벅 발소리가 났고, 박지민은 좀 더 몸을 나에게 밀착해왔다. 지금 이 상황이 정말 마음에 들지 않는다.


- 조금만 참아요, 누나.


 아직까지 내 입 위에 안착해있는 박지민의 손을 얼굴을 돌려 털어내고 모나게 째려보자, 실실 웃은 박지민이 천천히 내 귀로 다가와 속삭였다. 알았어, 알았으니까 저리 가라고…. 또 말소리를 입 밖으로 내밀었다간 불필요한 접촉이 생길까봐 입을 앙 다물고 그저 눈빛으로만 말했다. 저 선생이고 뭐고가 나가면 죽일 거야, 널. 그런 내 눈빛의 저의를 알아채긴 했는지 눈꼬리를 살살 휘어가며 내 머리를 쓰다듬는다.




- 꺼져라.

- 귀엽네, 우리 누나.

- 누나 너네 누나야.




 도저히 참을 수가 없어 소리를 죽여 눈치를 살피며 입을 떼자 그런 나를 보곤 웃어보인 박지민이 능청스레 어깨를 으쓱이곤 제 두 팔을 벽에 기대 그 안에 나를 가둔다. 자세, 좆같아. 짜증나. 그냥 엄마나 시킬걸 괜히 내가 왔구나 싶은 생각에 머리를 헝클어트리는데, 좀 조용하다 싶었던 벽 너머에서 이쪽으로 향한듯 점점 커져가는 발소리가 들렸다. 걸려라, 제발. 여기 있어요, 박지민. 체육 선생이 제발 불순한 청소년들을 이끌어주길 바라는 마음에 간절히 너머를 쳐다보고 있는데, 저도 가까워지는 발걸음을 느꼈는지 박지민이 몸을 밀착해온다.


 '꺼져라' 더욱 가까워진 얼굴에 속삭이는 것도 포기한채로 입을 뻐끔대자 박지민이 내 어깨와 얼굴 사이로 얼굴을 기대고는 소리를 참으며 웃어댄다. 웃기냐, 씨발? 짜증나는듯 어깨를 털자, 얼굴을 바로한 박지민이 방금 올라갔던 게 무색하듯 눈꼬리를 늘어트린다. '싫.은.데.' 나를 따라하며 저도 같이 입을 뻐끔대는 박지민을 보고 살인 충동을 억지로 참아냈다. 그 선생이 덮치기 전에 내가 아작을 내버릴까.





'김성호, 애들 여기 있는 거 확실해?'

'어, 어…. 여기가 아니라, 그, 옥, 옥상에 있나…?'

'똑바로 말 안 할래?!'




 빨리 찾아줬으면 좋겠다는 나의 간절한 마음을 저버린 체육 선생은 달고 온 학생과 함께 다시 뒷뜰을 나서고 있었다. 벽 너머로 들리는 대화가 말해주고 있었다. 허리 아파. '야, 박지민, 김태형! 어디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내가 체육 옥상으로 끌테니까 빨리 튀어라!' 끝으로 들리는 박지민과 김태형의 좆고딩 친구의 혼잣말에 쭈그리고 있었던 허리를 폈다. 팔자에도 없는 도망자 처지가 되다니. 허리 아파 죽는 줄 알았네. 허리를 쭉 늘리고 무심코 눈을 감았다 뜨는데, 그 바로 앞에 박지민의 얼굴이 나를 빤히 바라보고 있었다. 놀라라….


- … 그럼 나는 간다.


 눈을 몇 번 깜빡이는데도 움직임 없이 나를 바라보고 있던 박지민을 애써 무시하곤 몸을 일으키곤 엉덩이를 툭툭 털었다. 몸을 일으키니 뻐근함이 배가 됐다. 가서 잠이나 장지. 발걸음을 떼는데 멍하니 앉아있던 박지민이 벌떡 일어나서는 아까와 같이 제 두 팔에 나를 가둔다. 뭐 하는 짓야, 이게. 황당한 상황에 눈을 동그랗게 뜨고 어이없다는 듯 그를 올려다보니 아까의 멍한 상태는 어디 갔는지 금새 능글능글한 눈빛을 장착한 박지민이 얼굴을 들이민다.




- 그 전에.

- ….

- 여긴 왜 있는지. 그거 설명부터 해야죠.




'저 궁금한거 존나게 못 참아요.'





*






- 그래서 오늘부터 이 학교에서 우리와 같이 공부를 하게됐다. 복학생이라고 너무 놀리지들 말고.

- ….

- 이름이 뭐라 그랬지?



- 성이름 누나요!!




'… 박지민 저거, 무슨 꿍꿍이가 있길래 일찍 등교를 했대.' 저가 무슨 유치원생인마냥 손을 번쩍 뜬 박지민이 선생의 목소리에 헤실거리며 나를 쳐다본다. '아무튼, 어, 성이름 자리는….' 선생의 목소리가 아득해져가고 금새 건방지게 다리를 꼰 박지민이 고개를 쳐들고 나를 묘하게 구경한다. 그 시선에 결국 교탁 뒤로 슬금 물러나다 팔꿈치로 선생의 옆구리를 찔러버렸다. 그 모양새에 교실에 앉아있던 고딩들은 웃음을 터뜨렸고, 그 중 하나. 박지민만이 제 입꼬리를 능글맞게 올리곤 나를 진득하니 바라봤다. 한숨을 푹 쉬고 입술을 힘주어 꾹 깨물고는 시선을 마주하자 보란듯 제 눈을 살짝 감아보이며 웃는다.


[방탄소년단/박지민] &lt;Bulldozer&gt; 2 | 인스티즈


… 엄마, 나 다른 학교로 전학시켜주면 안 돼?














+

불도저 상륙 작전 ☞ Bulldozer

제목 변경했습니다!

아무래도 처음으로 생각해뒀던 제목이기도 했고, 단순한 게 마음에 더 들더라구요... 헿

불도저 상륙작전과 Bulldozer 는 같은 글입니다, 헷갈리지 말아주세요! 8ㅅ8


그리고 이번 편에서 암호닉을 받겠습니다.

신청하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에 원하시는 암호닉과 함께 댓글을 달아주세요.

암호닉을 신청하시면 본편에 포함되어 있지 않은 외전과 함께 텍파를 받으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외전을 포함한 텍파는 공유로 돌리지 않을 예정입니다. T_T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두둠칫]으로 신청할게요!먼저 댓글 달아놓고 글은 이제야 읽은 저를 용서하시구ㅠㅠㅠㅠㅠ유교과 지민이에서의 지민이와 캐릭터 넘 정반대인뎈ㅋㅋㅋㅋㅋㅋㅋ이건 또 이거대로 매력있네요 여주 앞으로 수난시대 예약이구...★힘내라 여주ㅠㅠㅠㅠ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2
[산들코랄] 로 신청하겠습니다!! 워...지민이가 저렇게 무서운 일진일 줄은 몰랐네요..욕할 때 뭔가 발렸습니다..ㅎ 능글능글한 게 차암 좋아욯ㅎ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3
[지팔]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후 빨리 댓글달고싶어서 댓글먼저 달아놓고 읽었어요! 지민이 마지막 짤 넘나 설레는것.......무뚝뚝한 여주한테 앞으로 짐니가 어떻게 치댈지, 연하남 박지민 넘나 기대됩니다!!!
7년 전
독자4
[강여우]로 암호닉 신청해요!!!!
7년 전
독자5
[콩자반]으로 암호닉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6
[어항]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ㅠㅠㅠㅠㅠ 하 지민이 캐릭터 넘 좋아요 ㅠㅠㅠ 좋은 글 감사합니다 흑흑
7년 전
독자7
[똥개애]로 신청합니다!
지민이랑 학교생활이라니....벌써부터 기대돼...
하앙...자까님 나중에는 제가 불도저가 되겠네요...
지민아사랑해♡자까님두♡

7년 전
독자8
꿍디

저 뭐좀 하고 오겠슴돠ㅠ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짐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퍈 겁나 궁금해요ㅋㅋㅋㅋㅋ와 쩔어!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239.164
와아......자ㄱ가님 너무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데]로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
[연이]로 암호닉 신청해요♥
아 진짴ㅋㅋㅋㅋㅋㅋ불도저같은 박지민

7년 전
비회원142.168
[막뚱이] 로 암호닉신청할게요~♡
7년 전
비회원143.154
[용달샘]신청해요~
오늘 처음 봤는데 재밌어요!!!자주뵈요 자까님♡

7년 전
독자10
[모찌]로 암호닉신청할게요!
작가님 궁금한게 있는데 제가 잘 이해가 안가서요ㅠㅠ여주나이가 아직 고등학생인가요 성인인건가요?

7년 전
독자11
들이대는 지민이가 그저 귀여울뿐ㅠㅠㅠㅠㅠ
현실 고딩은 저렇지 않은데ㅠㅠㅠ

7년 전
독자12
[핑슙]으로 암호닉 신청 합니다 ! 요번에두 같이 달려야지요 ! ㅎ.ㅎ 2화까지 읽었지만 지민이 치댐이 대단한걸요 .. 이제는 알바도 대신 해주고 있으니 .. 여주가 얼마나 예쁘면 ...! 이제 학교에서도 만날 예정이라 더 피곤해지겠구나 했는데 역시나 같은 반이네요 그리구 짝이 되겠죠?! 아님 지민이가 강제로 짝이 되게끔 만들겠ㅅ죠 ?!!(파워궁예 지민이가 학교에선 편의점에서완 다른 성격인데 친구들이 말하는 실체가 지민이의 실체가 어떤 모습일까 궁금해지네요 ! 다음 화부터 본격적으로 학교에서 있는 일들이 나오려나 벌써부터 재밌을 거 같아서 기대가 돼요 ! 기다리구 있겠습니당 천천히 오세요 작가님 !
7년 전
독자13
[쟈가워]로신청할게여!!으으 지민이귀여워 ㅋㅋ앞으로지민이의 활약 기대하겠어용
7년 전
독자14
[뜌]로 신청합니다! 우리 꼴통(?) 짐니와 여주 학교 생활 앞으로 어떨지 눈 앞에 선하게 그려지는데ㅋㅋㅋㅋㅋ 너무 재밌겠네요ㅋㅋㅋ 작가님 이번편도 잘 읽고가요! 항상 글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15
[뀨기]로 암호닉신청하고갑니다!!
지민이 너무 들이대는거아니에요??
이러면 아주 오예죠ㅎㅎㅎ
아무튼 잘 읽다갑니다~

7년 전
독자16
하.....벽치기라니.....좋군좋아......암호닉[돌고돌아서]로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17
[있잖아요..?]암호닉 신청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 기대되는 것

7년 전
독자18
[호비의 물구나무]로 암호닉 신청해요!!크,,능글거리는 지민이 너무 좋습니다,,나도 지민이만의 편의점 누나가 되어보고싶다!!!아 그리구 궁금한게 있는데 여주의 나이는 19인가요20인가요..?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7년 전
독자19
[망개떠억] 으로 암호닉 신청하구 갈게요❤!!!! 으앙ㅇ아아ㅢ 날라리 짐니 너무 좋아ㅏ우ㅠㅠㅜㅜㅜㅠㅠㅠㅠ
7년 전
독자20
[랩런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아...지민... 사랑한다.. 지민... 앓다 죽고싶다... 지민... 사랑한다!!!!!

7년 전
독자21
[지민새끼손가락] 암호닉 신청해요!
어늘도 넘나 재밌는 것,, 같이 학교 다니는 거 너무 기대돼요ㅋㅋㅋㅋㅋ 지밍,, 너 양애취니,,?

7년 전
독자22
[피글렛] 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지미니 ~~~~~ 같은학교에다 같은반인거죠? 완전 재밌을거같아요!! 잘 읽고갑니다! 작가님 짱 ❤️

7년 전
독자23
허허ㅓㅓ럴러 작가님 안녕하세여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세젤예세젤귀]로 할게야ㅜ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작가님 사랑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my love angel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4
헐 여주 걸크러쉬
7년 전
비회원177.189
[마망]으로 신청할게여!!
7년 전
독자25
[고미]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지민이의 색다른 모습 보니까 느낌이 새롭기두 하고 여주의 앞으로의 학교 생활이 심히 걱정되기도 하네요!
그나저나 성호? 그 친구 의리가 장난 아니군요!! 시간을 끌어준다니..
아무튼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26
[헤융]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 지민이 여주앞에서 태도바뀌는거 너무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14.57
[빛날]로 암호닉 신청이요! 어우ㅠㅠㅠㅠㅠㅠ불도저 지민이 정말 취저...
7년 전
비회원100.107
암호닉 [1234]로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27
읔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드디어시작되는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유후
7년 전
독자28
와 대박!!!!!! [뀨뀨] 로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당!!!!!!!
7년 전
독자29
[종구부인]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 복학생이라니 지민이랑 같은반이라닠ㅋㅋㅋㅋㅋ 재밌어지네요 여주앞에서 바른학셍인척하려는거 어차피 다 티나는데 귀엽네욬ㅋㅋ!!! 지민아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0
[큄] 암호닉신청합니다! 너무 재미있어요!
7년 전
독자31
[숲숲이]로 암호닉신청합니다!!!!!!!아진짜 설렌다...작가님과 달리는 이번글이라니..!!!♥ 두근두근 심장조심해야겠다 휴흏ㅎㅎ
7년 전
비회원175.114
와아!!! 드디어 암호닉을 받으시는군요!!! 지난화딱보고 오 이거 각이다 카면섴ㅋㅋㅋ 다음화언제뜨나 기다렷는데 으엉ㅠㅠㅠㅠㅠ 드디어 와주셧군요ㅠㅠㅠ 앞으로 글 잘부탁드립니다(?) 글써주셔서 감사해요 작가님♥ 암호닉은 [침침하이]로 신청할게요!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32
[숲늘]로 암호닉 신청해용!!
7년 전
비회원14.173
[모찌모찌] 신청합니다
7년 전
비회원86.169
[990419] 로 신청합니다!
이번 작품도 너무 재밌을 것 겉아여ㅠㅠㅠ
다음화도 기대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33
빡찌로 암호닉 신청이요♡
7년 전
독자34
[ㅇㅅㅇ]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97.224
[낭랑]으로암호닉신청이요!
이번글도 너무 재밌는것 같아요!!

7년 전
독자35
[누가보면]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7년 전
독자36
[망고빙수]로 신청할께요!!
자까님 너무 오랜만이애오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98.222
[유루]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제목이랑 지민이 성격이랑 딱 맞아... 그냥 불도저bbb
7년 전
독자37
[불도저]로 신청할게여~~ 유교남때부터 봤는뎅~~!! 허헣 여주 귀여워요
7년 전
독자38
[가가가가]로 신청할게요!!ㅋㅋㅋㅋㅋ지민이 유치원생ㅋㅋㅋㅋㅋㅋㅋㅋ지민이 캐릭터 마음에 들어여!!여주도!!!ㅋㅋㅋ둘다 너무 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앞으로 지민이 활약을 기대합니다!!!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166.45
[꾹]이에요!!!유교과에서느누무려 포도스티커판이엇지요..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니까 다시신청!!!!박지민!!!!!!!!내꺼!!!
7년 전
비회원207.219
[쮸뀨]로 암호닉 신청해여!!!! 이제 본격적인 치댐일까여..(두근두근_
7년 전
비회원229.12
하 오늘도 넘나 좋은것 이런글이있어서 행복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짐니 너 위험해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9
[샤프]로 암호닉 신청해요!지민이 너무 귀여워요ㅜㅜㅜ
7년 전
독자40
[몽자몽]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지민이 성격 너무 마음에 드는걸요ㅠㅠㅠㅠ 지민아 더 들이대!! 10번 정도 찍으면 여주도 넘어갈꺼야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불도저 지민이를 응원합니다
7년 전
독자41
[범블비]로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다!!!! 다음 편도 너무 기대돼요ᅲᅲ
7년 전
비회원99.223
1편에서 신청했는데 그럼 다시 신청해야하는건가요?? 그렇다면 [나의별]로 다시 신청하고 가요!!!
7년 전
비회원155.127
[멜랑꼴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진짜 지민이 양아치미 ㅋㅋㅋ 은근 잘 어울려요
7년 전
독자42
[또이] 암호닉신청이요!!!!으아 박짐니ㅠㅠㅠㅠㅠㅠㅠㅠ고딩이라니 넘나 좋아요 ㅠㅠㅠㅠ둘이 같은반이니까 불도저지민이를 더 많이 볼수있겠네요!! 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7년 전
독자43
[야끙] 아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이름도 불도저라니..상큼..뭔가 지민이랑 어울리면서 케미장난아닌..댑악댑악 오늘도 지민에한테 발리고 갑니다..또르륵
7년 전
독자44
[짐짐]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아!! 지민이 일찌닌데 왜 하나도 무섭지 않은것...?ㅠㅠ너무 귀여워요ㅠㅡㅜ
7년 전
독자45
헉 세상에...8ㅁ8...아이 짐짜 이런 글 좋다니까여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암호닉 [은봄]으로 신청하고 갑니다!!
7년 전
독자46
[다름] 암호닉 신청합니다!! 양아치 지민이 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7
[꾸잉]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아 능글맞은 지민이 정말 좋아요ㅠㅠㅠ아설레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8
[침요정]으로 신청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70.165
[❤늉기]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49
[모찌한찌민]으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50
헉 ㅠㅠㅠ유교과작가님이셨구나ㅠㅠㅠ
처음보는 글이있어서 1편도 읽고왔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욕을 엄청나게하는 지민이라..
진짜 .. 전혀 어색하지않은 이느낌..8ㅅ8
진짜 고등학생들 보고있는것같아요 ㅋㅋㅋㅋㅋ
역시..작가님 굿굿!! 아주다행스럽게도 암호닉을
신청할수있어서 너무 기뻐요 ㅠㅠㅠ

[@침침@]으로 신청하구 갑니다 ㅎㅎ
잘 읽었어요❤❤

7년 전
독자51
[전정국오빠]로 암호닉신청합니다! 지민이한테 어떻게 그렇게 딱걸리죠ㅋㅋㅋㅋ 좋다 지민이 학교에서도 능글능글 여주 괴롭히겠네~ㅎ 능글맞은거 넘나조아요... 짐니 흐ㅏ이팅...♡
7년 전
독자52
[여하]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배경음악이 글이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ㅋㅋ 너무 신나고 재밌게 잘 읽었어요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53
[멈찌]로암호닉신청해여!!!!♡♡♡♡♡♡ 하진짜이런글너무사랑입니다......열심히정주행할게용♡
7년 전
비회원112.133
[슈슙]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글 재미있게 읽고 가요! !!
7년 전
독자54
[이월십일일]로 신청할게요 아박지민 사랑해!! 눈물 광광 콧물 광광ㅠㅠㅠㅜㅠㅠ앞으로도 재밌게 잘 보겠습니다 좋은 글 감사해요♡
7년 전
독자55
[골드빈] 으로 신청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쩔어요ㅠㅠㅠㅠ우리지미니ㅠㅠㅠㅠ발립니디ㅠㅠㅠㅠㅠㅍ
7년 전
독자56
[짜몽이]로 암호닉 신청이요!!!!신알신 하고 가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7
[뮹딩]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ㅠㅠㅠ 아세상에머무너무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짐나ㅠㅠㅠ
7년 전
독자58
[찐빵]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짐인... 너무 발리네요 순딩순딩한 지민이만 보다가 이런 지민이 보니까 너무 발리고...조코......ㅠㅠㅠㅠㅠ앞으로도 기대가 많이 되네요 잘 읽고 갑니다!!!! 잘 부탁드려요❤️
7년 전
독자5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교과 지민이와는 정 반대의 느낌이라 너므 너므 설레고 ㅠㅠㅠㅠㅠㅠ 막 새롭고 너무 좋아요 ㅜㅜㅠㅠㅠㅠ 제목도 제 취향이에요 ㅠㅠㅠ불도저라니요! ㅠㅠㅠ [프롬] 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0
대박 이런 글에는 당연히 암호닉을 신청해야죠 대박 성느십 때부터 신알신 해놓고 잘 보고 있었는데 역시 자까님!! 믿고 보는 작가님 글입누유ㅠㅠㅠㅠ 아무튼 저는 이만 암호닉 [세일러뭉]으로 신청하고 가겠습니다 총총총,,,
7년 전
비회원80.4
[스페셜캔디]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61
[Rosebud]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 짐ㄴ이 아주 정말 불도저네요..ㅎㅎㅎ
7년 전
독자62
[은굠]으로 신청해요 신선해서 넘 신나요 지민이가 앞으로 여주와 어떤 일이 일어날지 궁금해요 !!!
7년 전
독자63
꾹이에요! 박지민 성격ㅋㅋㅋㅋㅋ 불같네요ㅋㅋㅋ 생각해보니까 지민이도 유교과랑은 전혀 다른 성격이지만 여주도 완전히 반대네요. 둘 다 성격이 불이군요. 꿀잼 핵잼~!~! 그리고 벽치기... 아주 좋아요. 설렙니다ㅠㅠㅠ 다음 화가 넘나 궁금한 것..!
7년 전
독자64
[회전초밥]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작가님 꺄아~~ㅠㅠ
7년 전
독자65
오예!!! [자몽쥬스]로 암호닉 신청해요❤️ 1화때부터 기다리고 있엇숩니당❤️
7년 전
독자66
[백열] 로 신청해요!
꺄하하하ㅏㅎㅎ 암호닉이다!!!! 와!!!!!!!!!!!!! 근데 지민이 너 핵일찐이구나ㅎㅎㅎ? 나는 월찐인데..월드찐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쩜 지민이는 일찐이여도 멋있어.....

7년 전
독자67
[정국 노래자랑]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 ㅠㅠㅠㅠㅠㅠ도대체 저 학교 어디죠 저도 짐니 있는 학교로 편입할라니깐 ㅠㅠ퓨ㅠㅠㅠㅠ♥
7년 전
독자68
[꼬이]로 신청해요! 글 들어오자마자 암호닉 받으신다길래 너무 기뻤어요...!
박지미뉴ㅠㅠ같은반이라니 진짜 뭔 일들이 일어날지 (두근두근) 정국이와는 같은 아파트에 사는군요! (나도 엘베타면 정국이 마주치고싶ㄷ..쿨럭)
오늘도 예쁜글 감사히 읽고가요
늘 응원해요 작가님!!

7년 전
비회원22.58
[지민이손단풍잎손] 암호닉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69
[말복]으로 신청합니다 소재 진짜 신선해요 유교과와는 다른 느낌이라서 더 좋고요 ㅠㅠ
7년 전
독자70
[정연아]로 암호닉 신청해요!!
아 드디어 작가님 글에 암호닉을 신처알 수 있꼐 되었어요!♥ 이순간을 기다렸달까요ㅎㅎ
짐니이 막 들이대는거 너무 귀엽구요 친구들 사이에서 욕도 하고 막 그러는 거보고 또 한번 마음이 두쿵..♥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암호닉 열어주셔서 감사해요!♥♥

7년 전
비회원228.243
[복숭아츄]로 암호닉 신청해욤!♡ 불도저 지민이라니..! 최고에요 8ㅅ8 이제 같은 학교에, 한 반이니까 함께 있는 시간이 많이 늘어나겠네요♡♡♡ 앞으로 편의점보다 훨씬 더 마구마구 들이대는 매력적인 불도저 지민이를 볼 수 있다는 생각만으로 잼처럼 발렸습니다..♡ 매력둥이 짐니♡8ㅅ8 또 이번 글에서 정국이는 시크하고, 태형이는 귀엽네요♡ 사랑둥이들♡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7년 전
독자71
[빠밤 ]으로 암호닉신청합니다!!!!아 박지민ㅜㅜㅜ고딩박지민ㅠㅠㅠ너무좋은것ㅜㅜ
7년 전
비회원250.172
[망개떠억]으러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73
[꽃소녀]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아 일진 지미니라니..섹시한 느낌 저만 느끼나요?????ㅎㅎㅎㅎ

7년 전
비회원1.126
[후엥]으로 신청하겠습니다! 방데일리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오랜만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아직도 시간날 때마다 유교과 지민이도 읽고 성장도 읽었었는데 이렇게 다시 자까님 글 보게 되어서 막 설레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게다가 누나누나하는 지민이라니...제 심장 박살납니다...어째 필력이 더 좋아지신 것 같아요 아직 2화까지 밖에 안나왔지만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ㅠㅠ 앞으로 내용도 정말 기대되네요! 잘 읽고 갑니다 사랑해요
7년 전
독자74
[뷔밀병기]로 신청할개여!!!!! 저 불도저 상륙작전 말고 영어로 되있는 제목보고 멘붕와서 이게 무슨 글인데 촑글에 있는거디?? 이런생각하고 왔는뎈ㅋㅋㅋㅋㅋㅋ 아하!!!! 그게 이거구나!! 했다능ㅋㅋㅋㅋ 양애취 빡쮜미니도 귀엽네여
7년 전
독자75
[#침쁘#]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76
[윈트]로 신청합니다! 지민이 진짜... 유교과 때와 정반대네요. 아이스 망개의 치명미 ㅠㅠㅠ 저런 거친 모습도 좋습니다. 망개 이즈 뭔들 날 가져요 오빠 엉엉 ㅠㅠㅠ
7년 전
독자77
와 갭차이쩌는박지민이라니....♡ 편의점누나한테만착한남자ㅠㅠㅠㅠ너무잘어울려둘다ㅠㅠㅠㅠㅠㅠ[와조스키]로암호닉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78
[박뿡]으로 다시 신청하고 갑니당 총총총 기존 임호닉도 다시 신청해야 하는 것 맞지요? 헤헿 지민방개 이런 역할도 잘 어울리다니ㅠㅠㅠㅠ 역시 아이스망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교과 지민이랑 정반대의 모습이지만 너무 잘 어울려서... 너무 좋네요 아이스망개 아이스크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밍이 최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9
[04230613]으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80
[춍춍]으로 신청할께요ㅠㅠ 저 진짜 유교과도 엄청 좋아했는데ㅠㅠ 또 짐니라니ㅠㅠ정말 행복합니당ㅠ
7년 전
비회원232.199
[탱]으러 암호닉신청합니다!!!! ㅋㅋㅋㅋㅋㅋ지민이 겁니 귀여운것좀 보세여... 심쿵
7년 전
독자81
[팥빵]으로 신청할게요!! 그동안 실체를 잘 숨겨왔던 지민이가 학교에서 여주를 만나게 됐는데 어떻게 바뀔지 궁금하네요!! 불도저 지민이 설레기도 하고 발리기도 하고ㅜㅜㅠㅜㅜㅜㅜㅜ감사합니다ㅜㅜㅠㅜ
7년 전
독자82
[달리기]로 신청합니다!!!드디어 작가님과 같이 달릴 수 있다니ㅠㅛㅠㅠ 영광입니다ㅠㅠㅠㅠㅠㅠ!!!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독자83
[루나틱]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진짜 이런거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 양아치 지민이... 꼴통지민이... 아 상상만해도 발리능...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4
[10041230] 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지민이 귀여워요!!!!!! 77ㅑ

7년 전
독자85
흑흑.... 자까님... 저 [늉냥]으로 신청할게요! 엉엉... 유교과 지미니가 누텔라 같은 존재라면 불도저의 지민이는 와사비 과자 같구... 뭔가 불도저 지민이는 지미니가 아니라 지민이라고 불러야 할 것 같은 느낌이에요! 잘봤습니당 자까님!
7년 전
독자86
[연애학]으로 신청합니다! 이 교과에서 본 지민이와 불도저에서의 지민이가 정말 상반되는 매력을 가지고있네요ㅋㅋㅋㅋ 진짜 지민이가 저러는 게 왜 이리 귀여우면서 웃기죠 능글능글한 눈빛을 받는 여주가 살짝 부러워 질려 해요 .. 복받았다 여주!!!!!! 아 그리고 우연인 건지 뭔지 지민이랑 여주가 같은 반이네요 호우!!!! 이것은 인연이도다 같은 반이니까 지민이가 어떻게 치대고 그럴지 진짜 정말 궁금하네요ᄏᄏᄏᄐ 여주에게는 정말 지옥 같은 시간이겠죠 ...(´・_・`)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87
이번에도 [민트]로 신청할게요! 작가님 이런 지민이도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 이제 같은학교고ㅠㅠㅠㅠㅠㅠ아강ㄱ
7년 전
독자88
[물결잉]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욤!!!!!!!!!!!!!❤️❤️❤️❤️❤️❤️❤️❤️❤️❤️❤️❤️❤️❤️❤️❤️
7년 전
독자89
[사막여우]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능글 지민ㅠㅠㅠㅠ너무좋아요ㅠㅠㅠㅠ잘읽고가요❤
7년 전
독자90
[입틀막]으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91
[몽이몽이얌]으로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92
꺍 ㅠㅠㅠ 넘 조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자까님의 글 ㅠㅠㅠㅠ 유교과와 마찬가지로 [탱탱] 신청하고가욤~♥♥
7년 전
비회원177.185
[봉봉]으로 암호닉 신청이요!!!!!하...지민이 진짜 불도저네옄ㅋㅋㅋㅋㅋ다음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7년 전
독자93
[0331]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지민이가 불도저라니 게다가 그냥도 아닌 고딩 불도저 작가님 글 몰입도도 장난이 아니지만 캐릭터 설정부터가 너무 제 취향이잖아요 ㅠㅠ 엉엉 또 얼른 보고 싶어요
7년 전
독자94
[타이밍]으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95
[개구락지]로 암호닉신청할게요!!! 흐어어어어어 저 방금 다 정주행하고 왔습닏다ㅏ아아 신알신도 했어요!!흫ㅎ흐 다음편도 기다리겠습니당
7년 전
독자96
[오츠카레]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우리 학교에 짐니같은 사람있었으면 나도 불도저처럼 들이댈 수 있는데 왜 없는건지ㅠㅠ
7년 전
독자97
[꾸꾸]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비회원54.162
[chouchou]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 ㅠㅠㅠㅠ 짐니 능글 맞은 거 너무 제 취향이네요... 여기서 죽습니다... 우리 누나님의 험난한 생활이 예상되네요
7년 전
독자98
[니뿡깝민] 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당♡
이런 지민이..하 너무좋숩니듭...

7년 전
독자99
[민설탕수육]으로 암호닉신청할께요!!!
7년 전
비회원124.227
[나의 그대]로 신청합니다ㅠㅠ 우리 짐니 박력분먹었니ㅠㅠ 매력이 철철 넘친다 아가ㅠ
7년 전
독자100
우왕 [숙자] 로 신청할래요 ㅠㅠㅠㅠㅠ 유교과때도 지짜재밌게봤는데 이번얘기도 넘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최고❤️
7년 전
비회원206.206
[라프]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불도저 너무 좋아요...설레죽습니다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가요 작가님!
7년 전
독자101
[레티]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102
[양]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7년 전
비회원182.48
[유자차]로 암호닉 신청해요!! 지민이 좋아..
7년 전
독자103
[숩숩이]로 암호닉 신청해여ㅜ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ㅜㅠㅜㅜㅜ너무 좋아여ㅜㅠㅠ
7년 전
독자104
[정국 노래자랑]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 ㅠㅠㅠㅠㅠㅠ도대체 저 학교 어디죠 저도 짐니 있는 학교로 편입할라니깐 ㅠㅠ퓨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11.185
암호닉 [망무망무]로 신청할게요!!!아진짜 능글능글한 박지민 너무 좋아요ㅠㅜㅜㅜㅜㅜ앞으로가 기대되네요!!!글 잘 읽구 가요!
7년 전
독자106
[호비]로 암호닉 신청해요!!
헣헣... 뭔가 지민이 이증생활하는것 같은 기분 여주한테만 싱글벙글 웃어주는데 너무 귀여운건 어쩔수없나봐요...ㅜㅜㅠㅠ 하.. 지민이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65.167
[라임슈가]로 암호닉신청해요
7년 전
독자107
[애플릭]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당 진짜 능글거리는거 존;좋ㅎ 그전에 작가님 사랑하고 작가님 워덯ㅎㅎ
7년 전
비회원247.35
[모카]로 신청합니다!!핳 지민이 갭차이ㅜㅠ발려요ㅜㅜㅠ 아 그리고 비지엥 너무 신나요ㅋㅋㅋ
7년 전
비회원195.27
[곰씨]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 진짜 너무 보고싶었아요ㅜㅜㅜ
7년 전
독자108
[캐서린]으로 신청할게요!!!!! 으어어ㅠ어어ㅏ아 지민이와 같은 학교 같은 반 생활 기대해봅니다....ㅠㅠㅠㅠ 지민이 너무 설레고... 후 대리설렘...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251.172
[0722]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109
[라온하제]로 암호닉 신청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99.217
[자라]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작가님 돌아와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ㅜ대박 ㅠㅠ
7년 전
독자110
분위기 넘 좋아여ㅠㅜ [듀크]로 암호닉 신청하고갑니다ㅠㅜ
7년 전
독자111
ㅠㅠㅠ2편 보자마자 이건 명작의 기운이 느껴지네요 [홉콩]으로 신청하고 갑니다! 유교과때도 지금도 명작의 기운이 뿜뿜!
7년 전
독자112
[딘시]로 암호닉신청이요
아구 지민이 넘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 여주한테 들이대는 거 정말 사랑스럽네여..흙 짐나8ㅅ8 여주의 철벽을 깨는 날이 곧 올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당 ㅎㅎㅎㅎㅎ 잘 보고 가용♥

7년 전
독자113
[삐삐걸즈]로 암호닉신청할겠습니다!!!!!
7년 전
독자114
꾹꾹이
ㅋㅋㅋㅋㅋ아 이제 부터 짐잉니랑 사겻으면 조켇다

7년 전
독자115
[유은]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7년 전
독자116
[하리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불도저라니.. 일단 제목부터 넘나 취저인 것 ㅜㅜ 잘 보구 갑니다 다음 편 여기서 신알신하고 기다리고 있을게요♡
7년 전
비회원119.136
[현구]로 신청할래요ㅜㅜㅠㅠ 저 진짜 학교 연애 사랑합니다 아 완전 좋다 저런 딱사랑도 좋아하는데 밝은 분위기라서 더 좋아요ㅜㅜ
7년 전
비회원18.148
[뚜꾸리] 로 신청합니다!!! 편의점에서도 적극적으로 다가왔던 짐니.. 이제 학교 게다가 같은반에선 얼마나 또 다가갈지 기대되네요 아 벌써부터 심장ㅇㅣ........(울뛰
7년 전
독자117
[미니마니]로 암호닉 신청해요! 유교과부터 봤었는데 그때는 암호닉 신청을 못했었지만 그래도 지금 할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해요ㅜㅜㅜㅜㅠㅠㅠ
7년 전
독자118
[녹차]로 신청할게요! 지민이 너무 좋아요ㅠㅠ
7년 전
독자119
[구구가가]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앞으로 전개가 궁금해지네요ㅠㅠ불량한 지민이라니 신선해요!!
7년 전
독자120
[정전국]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하.. 입 거친 지민이..사랑..더럽...워더..

7년 전
비회원203.91
[좔꼬]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121
[율무차]로 신청할게요...>! 양애취 연하 지민이 아주 발리네요 ㅠㅠㅠㅠ 그렇게 순진한 얼굴로 저렇게 들이대버리면 심장이 아프자냐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보구 갑니다..!
7년 전
독자122
[별]로신청할게요! 하 연하 지민...이라니....유교과랑 또 다른재미에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123
헐대박[뽀뽀뽀]로신청하고사라질게요ㅠㅠㅠ
지민이대박사랑스러워ㅠㅠㅜ크흡

7년 전
비회원95.222
[종이심장] 신청할게요! 제바 ㄹ받아주세여!!!! 연하는 역시 불도저!! 적극적인 맛이져!!1 한...최소...3살 차이나려나...?나이...아닌가...나이계산 하기 힘드네요 ㅋㅋㅋ 보다보면 알 수 있겠죠? ㅋㅋㅋ 여주는 힘든데 보는 저로써는 매우 즐겁고 흥미진진합니다.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124
[진리]로 신청할게요! 이런 분위기 넘 좋아요 ㅠㅅㅠ 연하남 짐니라니 ㅠㅠㅠㅠ 유교과랑은 또 다른 느낌이어서 ㅠㅅㅠ 작가님 사랑해요 ㅠㅠ
7년 전
비회원21.6
[삐요]로 암호닉 신청이요!!
7년 전
독자125
헐 작가니뮤ㅜㅜㅜ 글이 너무 좋아요ㅠㅜㅠㅠㅠ 간접설렘이아니라 직접설렘당하는기분 으으윾 지민이가 이런 캐릭이 어울리다니.. 멋지다 내심장아 조금만 진정해봐ㅠㅜㅠㅠ [박하사탕]으로 암호닉 신청하고싶어요! 우리 계속계속 봐요!♥♥
7년 전
독자126
[올옵] 암호닉 신청하고갑니다!!!!
7년 전
독자127
[수수태태]로 암호닉 신청해요!!!!와...이런글 넘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 기대할께요!!!!!!
7년 전
독자128
[침침이내꺼]로 신청해요!!! 우와ㅠㅠㅠ 이개 진짜 꿈이여 생시여.. 이렇게다시 신청하게될줄은... 그나저나 지민이와 벽에 갇혀있는 1분1초가 제게 해롭습니다.. 작가님 절 해롭게해주세요!!!!
7년 전
비회원106.153
[츄로슈]로 암호닉 신청해요! 제목 바끤것도 모르고 그냥 지나쳤었는데 초록글에 올라가계겨서 다행이도 발견했네요. 하마터면 암호닉신청도 못할뻔 했어요ㅠㅠ 양아침침 너무 무서워여. 누나 학교생활도 걱정이고 말이죠ㅎㅎ 말 없는 정국이는 내꺼할래...?
7년 전
독자129
[지민이랑] 으로 암호닉 신청하고갑니다..!!!!!
ㅠㅠㅠㅠ지민이글 너무 쟈미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0
[보카생] 암호닉 신청이요! 헐 저 암호닉 신청 처음 해봐욬ㅋㅋㅋㅋㅋㅋㅋ 원래 귀찮기도 하고 챙겨보는 글잡도 별로 없었는데 이 양아치미 돋는 박지민이 절 꼬셨네요... 넘어갔습니다... 폴인럽 박지민 사랑해! 앞으로 댓글도 많이 많이 달겠습니다! 작가닙 끝까지 같이 갑시다♡ 화이팅!
7년 전
비회원224.194
암호닉 신청하구 가요 [지민이배개]로 신청합니다
7년 전
비회원120.166
허억 지금 암호닉 신청해도 되능 건가요ㅠㅠㅠㅠ?!!!! 된다면 [배고프다]로 신청할게요!!! 저 이런 거 넘 좋아해요 너무너무너무 좋아요 좋습니더ㅠㅠㅠㅠㅠㅠㅠㅠ 지밍이 최고야
7년 전
독자131
[은류]로 다시 신청하고 갈게요! 워... 짐나...8ㅁ8 저 잼이 되어버릴 거 같아요ㅠㅠㅠㅜㅠ 우리 여주는... 애도...☆ 그래도 지민이니까 여주가 잘 견딜 거예요! 지민이니까! 그리고 제목 단순해도 뭔가 있어 보이는데요?ㅋㅋ
7년 전
독자132
[0228]으로 신청할게요!!! 아 진짜 이런거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 지민아 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02.17
[JKS971] 암호닉 신청이요!!!! 불도저ㅠㅠㅠㅠㅠ짐니 너어어어어어무 좋습니다ㅠㅠㅠㅠ 감쟈해요!!!!
7년 전
독자133
[럽꾸]로 신청합네다 .. 불도저 지민 정말어울리면서도 어울리지않네여 .... 불도저망개떡 기대할게요♡ 작가님 화이팅
7년 전
독자134
[태태]로 신청이여♡♡♡♡♡♡♡♡넘 재밌어요ㅠㅠ후어루류
7년 전
독자135
유아교육과도 너무나 재밌게 봤던 독자입니다 그때는 너무ㅠ늦게 봐서 암호닉 신청를 못했는데 이번에는 신청할수 있어서 기쁩니다!!! [워더아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136
[구구가가]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너무 쟈밌아요! 어서 중2병글을 보여주세여!!

7년 전
비회원 댓글
[나리는꽃잎비]로 암호닉 신청해요!! 글이 너무 제스타일
7년 전
독자137
[유메] 로 신청하고 갑니다!!! 양애취 지미니 넘 발리자나여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38
[흥흥]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너무재밌습니다ㅠㅠㅜㅠㅠㅜ 매일 응원할게요!!
7년 전
독자139
[홍시]로 암호닉 신청해요!저는 이 글에서 대작의 기운을 느꼈습니다(큰절
7년 전
비회원162.138
[유레카] 로 신청할게요!! 1편ㅂㅜ터 너무 좋아서 몇번이나 읽었었는데... 벌써 2편이!! 너무 좋아여ㅜㅜㅜㅜ 기대하고있겠습니다!
7년 전
비회원27.195
[시루떡]으로 신청할게요!!!! 방금 유교과도 다 정주행하고 왔어요ㅠㅠㅠㅠㅠ작가님 글을 이제야 보게 되다니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
7년 전
비회원91.45
와...유교과 지민이 쓰신 작가님이다 ㅠㅠㅠㅠ진짜인생글.. 이번엔 지민이 분위기가많이 다르네요 이런 것도 좋아요 넘나 발림 ㅠㅠㅠㅠ 그전에 유교과 글을 몰랐어서 암호닉신청못한게 아쉬워죽는줄알았는데 이번에!!암호닉 받으신대서 댓글남깁니다!♥️ [지민이바보]로 신청해오ㅎㅎ
7년 전
독자142
오랜만이네요 작가님ㅠㅠㅠㅠ [8081]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143
[520] 신청합니다
7년 전
비회원185.242
[민피디]로 신청합니다! 불도저처럼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는 지민이 기대할게요ㅋㅋㅋㅋㅋㅋㅋㄴㅋ
7년 전
독자144
[소이빈]으로 신청할게용
7년 전
독자146
[달꾸]로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다!! 어쩐지 제목이 익숙하지 않다 싶었어여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함니다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
7년 전
독자147
[마랑]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유교과 쓰신 작가님이라니ㅠㅜㅠㅠ 지민이가 여주 앞에서 순해지는거 너무 좋아여ㅠㅠㅠ 다음편 기대하구 있을게요 작가님!
7년 전
독자148
[미니꾸기]로 신청할게요!! 너무좋아요 끝까지 같이달릴게요!!!!
7년 전
비회원91.51
작가님!!!!! [호리호리]로 신청할게요!!!!!!!!!!!!!!!!!!!!!!!!!!!!!!! 지민의 불도저같은 모습이라니.. 넘나 좋은 것...ㅠㅠ
7년 전
독자149
[꾸루]로 신청하고 갈께요!!워후 이제부터 지민이가 너무 설렐것같은 느낌이 드는걸~~~~!!???
7년 전
비회원47.115
[도손]으로 신청하고 갑니다!!!.불도저라기에 제목이 너무 딱 맞네여ㅡ!
7년 전
독자150
[팅커벨]로 신청할게요!!!세상에 넘 ㅠㅠㅠ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반항아적인 거 ㄹㅇ 좋아요 하아 발려부려써..신알신 하고 가요
7년 전
독자151
[안녕거품]으로 신청할게요!!! 전부터 작가님글 진짜 좋아햇는데 새작나와서 너무 반가워유ㅠㅜㅜ
7년 전
독자152
[융융힝]으로 신청할게요! 아유 우리 지민이 능글능글한 것도 잘 어울리고 그러네요! 허허
7년 전
비회원123.130
끼이야야ㅏ@@ [민윤기다리털]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진짜 재밌어요ㅠㅠㅠ
7년 전
독자153
[꽃봄] 으로 신청하겠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아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82.48
[유자청]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7년 전
비회원127.156
[토끼정]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지민이가 불도저라니ㅠㅠㅠㅠㅠㅠㅠ저는 두팔벌려 불도저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인생배팅 대환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4
[방소]로 신청이요!!! 아 지민이 진짜 능글거리는거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 다음편에서 봐요!!! 방소에요하고 올께요!!!
7년 전
비회원14.252
[0618] 암호닉 신청이요!!!! 전 왜 저렇게 타락한 듯한 느낌이 좋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다 지민아..흡
7년 전
독자155
[체리에이드]로 신청할게요!!! 아ㅠㅜㅜㅜ 너무 재밌어요 불도저라니 불도저라니!!!! 너무 제 심장을 쥐고 흔드시는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 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7년 전
독자156
[오타]로 신청해요 ㅋㅋㅋㅋㅌㅌ아ㅏㅏㅌㅌㅋㅌㅌ수시로 바뀌ㅣ는ㄴ 지민잌ㅋㅌㅌㅌㅌ진ㄴ짴ㅌㅌㅌㅌ넘 ㅁ귀엽ㅈ고ㅠㅠㅠㅠㅠ애교둥ㅇ이 사랑둥ㅇ이 모습ㅂ 넘 사랑한가고요ㅠㅠㅠㅠㅠㅠ진ㄴ짜ㅠㅠㅠ체고야 ㅠㅠㅠㅠㅠ넘ㅁ 귀여우ㅜㅠㅠㅠ
7년 전
방데일리
-
7년 전
비회원128.20
[두글]신청할게요!ㅠㅠㅠㅠ아 연하남지민이 너ㅈ무좋앟요ㅠㅠㅠㅠㅠㅠ잘보고갑니당
7년 전
독자158
[망개똥]으로 암호닉 신청해요ㅠㅠㅠㅠㅠㅠㅠ 짱이야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일상에 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0
이번편 역시 지민이는 너무 좋아요...♡ 저 짤 제가 진짜 좋아하는 짤인데 나와서 진짜 심쿵8ㅁ8 암호닉 신청 [060909]로 신청해오!♥
7년 전
비회원81.220
[롸롸롸]로 신청할게요!!! 아니 짐인아...ㅠㅠ 일진이라뇨ㅠㅠㅠ
잘 읽고 있습니다><

7년 전
독자161
[달보드레]로 신청할게요!! 와 대박...지민이가 이런 이미지라뇨...
7년 전
독자162
[충전기]로 암호닉 신청해요!!!짐니 넘나 귀여운 것ㅠㅠㅠ
7년 전
독자163
[짹짹이]로 신청해요ㅠㅠㅠ 역시나 재밍ㅆ군요ㅠㅠㅠㅠ정말 신알신도 신청하고 갑니다!! 작가님 글 너무 재미있라요ㅠㅠㅠ 설레기도하고ㅠㅠㅠㅠㅠㅠ정말 다음화 기대하겠습니다!!
7년 전
비회원221.230
[코코파미]로 암호닉 신청할게요!!!기대되요!!!
7년 전
독자164
[지민윤기]입니다!!!! ㅠㅠ 욕하는 지민이 정말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진짜ㅜ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26.92
[라일락]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진짜 이 글 너무 재밌어서 제가 보자마자 푹 빠진 글이에요 다행히 암호닉 신청을 할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ㅠㅠㅠ
7년 전
독자165
[오드리에]로 신청할게요!! 지민이ㅜㅜㅜ너무 설레요 작가님.. 유교과랑 너무 딴판이라 발려요ㅜㅜㅜㅜ
7년 전
비회원161.14
[~@계란말이@~]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오늘도 잘 읽고갑니당 ㅎㅎ
7년 전
독자166
[느아연]으로 신청합니다!! 지민이가 양아치라니....제 심쟝..들이대는 박짐인에 저는 심장을 부여잡습니다...ㅜㅜㅜㅜㅜㅜ
7년 전
비회원151.133
[6번탄소]로 암호닉 신청하고가요!아 정말 지민이 저런캐릭터 너무좋아요ㅠㅠ능글능글ㅠㅠㅠㅠㅠㅠㅠㅠ열심히 정주행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168
[대학갈래] 암호닉신청이요!! 짐니 너무 귀여워요.....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7년 전
비회원228.102
[수수]로 암호닉신청해요!! 저돌적인 지민이 너무 좋네요ㅎㅎㅎㅎㅎ 잘보고갑니다!! 다음편얼른버거싶어요!
7년 전
독자169
[블랄라]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지민이 은근 이런거 어울리는 거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224.59
[하늘하늘]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ㅎㅎ 무심한 듯 하나하나 신경쓰는 여주도 진짜불도저처럼 들이대는 지민이도 너무 귀여워요ㅠㅠ
7년 전
비회원75.51
[달다리]로 신청할게요!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성격도 너무 매력넘치고 지민이도 너무.. 너무 매력적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잘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170
[망개] 로 신청할께요!!
7년 전
독자171
[쥬스]로 신청할게ㅣ요!!!!!
7년 전
독자172
[Park침침]으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방데일리
-
7년 전
독자173
쓰차때문에 암호익 신청도 못 하다니8ㅅ8 그래도 작가님 글 재밌게 보겠습니다!
7년 전
독자174
암호닉 신청 끝난건가요? ㅜㅜㅠ 혹시몰라서 [청보리청]으로 하고갑니다!!!!!!
7년 전
비회원184.169
암호닉 아직 받으시는건가요ㅠㅜ??[찐빵]으로 신청하고갑니다!!
7년 전
독자175
[홉스] 로 신청할게요!!! 작가님과 같이 달ㄹ릴수있어서 너무 행볻합니다!!!!!!!!!!! 진짜 작가님 글 너무 재밌게읽었어요 몇일동안 아까워서 찔끔찔끔읽다가 다읽고는 정주행 계속하고..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176
설마 끝난건가요...ㅠㅡㅠ 아...아....☆
7년 전
독자178
허...귀옵다....ㅎㅎ.....지미낭 헤헤 나 여고인데 울학교에도 와주... 펴늬점알바하면 되는고닝..?
7년 전
독자179
핫초코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미니 왜이렇게 달라 완전 딴판이네 ㅋㅋㅋㅋㅋㅋㅋ
능글능글맞아 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마지막짤...하...정말. ..좋다...

7년 전
독자180
[지민채율]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181
[고룡]으로 신청해요!!! 세상에 우리 짐이... 저런 불도저라면 환영입니다!!!
7년 전
독자182
[짐니선풍기]로 암호닉 심청해요!! 진짜 짐니 캐릭터는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네요ㅠㅠㅠ 왜 제눈에는 귀여워 보이는지...진짜 저런 불도저가 들이대면 전 바로 넘어갈텐데ㅠㅠㅠ
7년 전
독자183
[비비빅]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글 뜨자마자 신청하고 싶었는데 제가 댓글을 못 다는 상황이었어서ㅠㅜㅠㅜ지민이 모습이 귀엽기도 하고 뭔가 설레기도 하고 앞으로 어떨지 더 궁금해지네요ㅠㅜㅜ
7년 전
독자184
[지민이와함께라면] 으로 신청해요! 유교과지민이도 이 암호닉으로 함께 달렸는데 불도저지민이! 이번에도 같이 달려보려구요!!❤️ 작가님 글은 항상 믿고 봅니다!!!!!
7년 전
독자185
[요랑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잘읽구갑니다♡
7년 전
독자186
아ㅠㅠㅠㅠㅠㅠㅠ 짐니랑 같은 반이라니ㅠㅠㅠㅠ 앞으로 어떻게 지낼지 너무 기대돼요ㅠㅠㅠㅠㅠㅍ
7년 전
독자187
지미니 참 귀엽네요...허허...귀여워ㅠㅜㅠㅠㅠ
7년 전
독자188
[용서노노해] 암호닉 신청합니다!! 유교과랑 너무 다른 짐니 취향저격이예요ㅜㅠㅜㅜㅜㅡㅠ
7년 전
독자189
[에이치]로 암호닉 신청해두 될까요ㅠㅠㅠ?? 헉헉 넘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0
[자몽타르트]로 신청할게요!! 능글능글한 지미니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91
ㅠㅜㅜㅜㅠㅠㅠㅠㅠ중2병스러운글도요즘에는재밋네여,...나이가들어서그런가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92
ㅋㅌ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귀여워요 지민이
7년 전
독자193
잘봤어요♡
7년 전
독자194
[망개야]로 신청합니다!! 너무 재밌어요ㅠ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