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스노우베리 전체글 (정상)ll조회 22195l 15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14 | 인스티즈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연애중

14 : 치명적인 토끼

w.스노우베리




.

.

.



-어제는 안 해도 괜찮다면서

"내가 거짓말하는 게 아니라 진짜 괜찮다 했거든? 근데 갑자기 오늘부터 의무래!!!"

-왜 갑자기 의무야

"아무도 참여 안 해서 그렇대... "



분명 어제까지만 해도 축제 주점은 참여를 원하는 학생들 한해서 이뤄진다고 그 상냥한 얼굴을 하며 말해놓고서는 아니 지킬 앤 하이드도 아니고 오늘은 갑자기 1학년은 '무조건' 참여해야 한다고 통보를 해버렸다. 덕분에 벌써부터 주방을 할 것인지 아니면 서빙을 할 것인지 애들끼리 실랑이를 하다가 그나마 서빙이 덜 힘들다는 말도 안 되는 정보를 흘려듣고 어차피 참여해야할 것 조금이라도 편한 걸 해보겠다는 꼼수를 써 서빙에 당첨되었다. 그렇게 지금은 선수촌 생활을 다시 시작한 정국이에게 전화로 오늘 하루 일과를 보고 중이었다. 분명 어제까지만 해도 축제에 참여를 하나 난 친구와 알콜 없이 오직 먹기만 할거라는 청렴한 내 계획에 정국이가 칭찬을 해줬는데 오늘은 아마 백분토론 정도는 가볍게 해줘야 통화가 끝날 것 같았다.



-당연히 주방을 해야지. 서빙은 돌아다니잖아

"주방이 더 힘들다고 해서 서빙한 거야..."

-아니...그냥 조용히 있으면 넘어갈 수 있던 거 아니야?

"와... 너 지금 나 의심하는 거야??  어차피 누구 덕분에 조용히 있을 수가 없거든요?"

-... 그 과대라는 분 내 팬이라면서

"그래서?"

-말해보면 안 돼?

"그냥 아예 이마에 전정국 여자친구라고 붙이고 다니라 해라"



내가 어쩔 수 없는 상황이었다며 주점에서 서빙 역할을 하게 된 것을 정당화하려 할 때마다 정국이는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하는 게 아직도 영 마음에 내키지 않은 모양이다. 안 그래도 선수촌 생활 덕분에 자주 보지도 못 하는 데 신뢰까지 떨어져서는 절대 안 된다는 신념으로 안 좋은 소리 들을 걸 뻔히 알면서도 정국이에게 솔직히 말했는데 내 예상보다 더 심하게 싫어했다. 그러면 어쩌나, 난 아무런 힘 없는 일개 새내기 중 한 명일뿐인데.



.

.

.



"컨디션 좋아?"

-응, 근데 좀 졸리다.

"졸리면 복도 돌아다녀 아니면 지민이 오빠랑 얘기라도 해"

-형 말 안 하잖아.



아, 맞다. 지민이 오빠는 경기를 하기 전에는 꼭 마인드 컨트롤를 하기 위해 말을 최대한 아낀다고 한다. 그 활발한 지민이 오빠가 평소에는 감당하기 힘들다면서 투덜거리더니 대회 날만 되면 너무 조용해져서 심심하다고 했었지. 그래도 요즘은 익숙해져서 자기도 옆에서 가만히 앉아만 있는다고 했는데 오늘은 그 침묵이 꽤 지루했는지 시합 날 아침부터 내게 전화를 걸어왔다. 뭐, 나야 오늘이 축제날이던 말던 오직 정국이가 마지막 3차 선발전을 치른다는 사실이 더 중요해서 혹시 몰라 계속 핸드폰을 손에 쥐고 있었다.



"너도 막 마인드 컨트롤 안 해도 괜찮아?"

-지금 하는 중인데


?

지금 너 나랑 통화 중인데..?


-아니, 그보다 오늘 마인드 컨트롤 자체가 안된다고. 왜 시합 날 축제날이고 난리야. 거기다 왜 누나는 서빙하고.



우씨... 내가 시합 날 축제하세요 해서 하는 거냐! 서빙도 내가 하고 싶어서 하는 것도 아닌데 자꾸 구박하고! 귀로는 정국이의 투덜거림을 들으면서 차마 입 밖으로 내뱉지 못하고 속으로 꿍얼거리기만 했다. 오늘은 시합 있는 날이니 웬만하면 말다툼은 피해야 한다. 괜히 참지 못하고 욱해서 말다툼을 했다는 가는 정국이에게 무슨 영향을 줄지는 누구도 모르는 일이다. 화를 내도 경기가 다 끝난 후에 내야 나도 마음이 편하지. 속으로 애국가나 부르며 평정심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했다.



-그래도 전화하니깐 마음 놓인다.

"그래? 그러면 내가 수시로 전화할게!"

-수시로? 어차피 서빙하면 막 주문받고 다른 사람들이랑 얘기한다고 전화 못 하잖아.



그...그렇지... 틀린 말 하나도 없는 정국이의 말에 또다시 난 쭈굴이가 되어버렸다.



.

.

.



"이게 뭐예요..?"

"이거 인형 탈 쓰고 넌 서빙 말고 호객 담당!"



잠시 줄 게 있다는 말에 후다닥 늦지 않게 달려갔더니만 내 손에는 엄청난 크기의 인형탈이 놓여있었다. 분홍색의 긴 2개의 귀를 보자마자 직감적으로 이건 토끼구나 싶어서 옷을 뒤집어보니 앙증맞은 주먹만 한 꼬리가 확인사살을 시켜줬다. 근데 분명 우리 주점 컨셉이 할로윈으로 알고 있는데 이건 너무나 깜찍한 토끼인데..? 의아한 내 표정을 보고서는 자신도 모르겠다며 어깨를 으쓱하면서 토끼인형탈머리를 탁탁 치셨다. 토끼 인형탈 가지고 주점 호객이 가능하나. 의심에 가득 찬 채 인형 옷으로 갈아입은 뒤 확인해본 문자에 왜 내가 토끼 인형탈을 쓰게 되었는지 이유가 나와있었다. 



[넌 얼굴 가리고 있는 게 편할 것 같아서 인형탈 준비했어! 사람 몰리면 힘들잖아ㅠㅠ 맘에 들었으면 좋겠다! - 과대선배]



.

.

.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14 | 인스티즈


"누나 학교 찾아오는 거 싫어하는 데"


"그게 문제냐, 서빙하는 게 문제지."


지민이 형의 말에 주위에 있던 선수형들도 마치 약속이나 한 듯 같이 고개를 끄덕이면 한마디씩 거들었다. 나라면 바로 당장 달려간다, 누구랑 얘기하고 있는지 어떻게 알아. 자꾸만 팔랑거리는 귀를 붙잡고 빙상장을 나서는 데 뇌가 아직 발에는 그 다짐을 전하지 못했는지 발걸음 어느새 빙상장으로부터 멀어지고 있었다. 가서 뭐 하게, 그러게 뭐 하지. 계획 따위도 없으면서 망설이지 않고 발걸음은 빨라지고. 누나한테 전화도 안 했는데, 어차피 오지 말라고 하면 안 갈것도 아닌데. 목적지는 뚜렷해졌다. 누나에게로.



학교에 도착해서 누나에게 전화를 할까 하다 저번에 빙상장에 깜짝으로 나타났던 게 생각이 나 핸드폰을 다시 주머니에 집어넣고 부스를 하나씩 살펴봤다. 그리고 이미 시선을 뗀 곳에서 진득하게 붙어오는 시선에 아차 싶어 후드 모자를 뒤집어쓰고 다급하게 다시 핸드폰을 꺼내서 누나에게 전화를 걸었다. 누나를 찾기 전에 다른 사람들의 시선에 부담스러워 이곳에서 벗어나버릴 것만 같았다.



-정국아! 경기 끝났어?

"어...어..누나는 어디야?"

-나? 오늘 축제 서빙한다고 했잖아

"아...아..그랬지... 혹시 뭐 입었어?"

-분홍색

"분홍색 뭐?"

-토끼!

"토끼 머리띠 같은 거?"

-아니! 아주 그런 큐트랑은 비교도 안되는 치명적인 거다!



치명적인 거? 전화가 끊긴 휴대폰을 화면을 보면서 골똘히 생각해봤다. 치명적인 거면 별로 안 반가운 건데. 찝찝한 기분에 짜증이 나는데 누군가 어깨를 툭툭 치길래 뒤를 돌아보니 익숙한 얼굴이었다. 누나의 학교 안에서 그나마 몇 아는 얼굴 중 하나. 그때 누나가 내 열광적인 팬이라며 보여줬던 사진 안에 있던 사람이었다. 혹시 과대?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14 | 인스티즈


"전정국 선수?! 아하~ 걱정돼서 왔구나?"


"안녕하세요.... 저, 누나랑 같이 안 계시네요?"

"나랑 맡은 역할이 달라서 같이 안 있어요~ 죠오기 토끼 보이죠?"



그분의 손가락을 따라 시선을 옮기니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14 | 인스티즈


저게 치명적인 토끼...?


"쟤! 쟤예요!"



.

.

.



"덥지?"

"더운 것보다 이게 앞이 잘 안 보여요-"



고생이네. 얼음물을 한 모금 마시고 난 뒤 계속 손으로 부채질을 했다. 쌀쌀한 날씨에 괜찮을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인형탈을 쓰는 내내 쪄죽는 줄 알았다. 그보다 장갑을 낀 손은 손 역할을 제대로 하지 못 해서 답답해 죽는 줄 알았다. 드디어 해방된 손으로 핸드폰을 보니 정국이 경기가 슬슬 끝날 시간이길래 핸드폰을 내려놓고서는 화면을 열심히 째려봤다. 아니, 전화가 왜 이렇게 안 오지. 한참을 째려보다 옆에서 슬슬 눈치를 주길래 장갑을 끼려 하는 순간 전화가 왔다. 예쓰! 뭘 입었냐는 정국이의 질문에 아까 아침에는 경기를 앞두고 있으니 웬만하면 맞춰주자 였지만 지금은 경기도 끝났으니 조금 놀려볼까라는 생각에 없던 용기를 긁어모아 섹시까지는 말도 못하고 '치명적'인 의상이라고 말하고 후다닥 전화를 끊고서 다시 인형탈을 썼다. 다시 손님이나 끌어볼까.


영혼을 끌어모아 현란한 몸짓으로 손님을 끌어오는 데 안 그래도 안 보이는 시야에 어떤 사람이 가로막고 서버렸다.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14 | 인스티즈


"안녕, 치명적인 토끼?"



?

전정국 목소리? 핸드폰도 안 들고 있는데 왜 들리는 거죠.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14 | 인스티즈


"토끼, 앞이 안 보여?"


누군가 내 인형탈을 붙잡고 올리는 데 간신히 그 좁은 시야로 얼굴이 보이는 데 누군지 알아버린 순간 놀라서 뒤로 넘어질 뻔했다. 안 그래도 큰 머리 때문에 중심도 제대로 안 잡히는 데 눈앞에 있는 정국이 때문에 요란스럽게 소리까지 지를 뻔했다. 인형탈에 막혀 말도 못 하고 삿대질과 과한 몸놀림으로 정국이를 반기자 들려오는 건 정국이의 웃음소리뿐이었다. 아니, 네가 왜 여기 있지? 그보다 정국이가 이 큐트한 토끼인형탈은 볼 일이 없을거라 생각해서 뻔뻔하게 치명적인 의상이라고 거짓말까지 쳤는데 이렇게 눈앞에 있으면...



"우리 토끼, 거짓말은 안 했네ㅋㅋㅋ"


이건 새로운 반어법인가. 누가 봐도 안 치명적인 토끼 인형탈인데.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14 | 인스티즈


"치명적인 토끼야"



아니... 확인도 했으면서 자꾸 치명적인 토끼래... 분명 내가 정국이를 놀리기 위해 했던 말인데 역으로 내가 놀림을 당하게 되었다. 하지 말라고 말하고 싶은데 인형탈 덕분에 말도 못하니 그저 고개만 푹 숙이고 토끼 발로 바닥을 내리찍기만 했다. 내 나름대로 불만을 표현하는 중인데 정국이는 알아채지 못하는 듯 자꾸 말에 웃음기가 섞여있었다. 치명적이게 귀여워.



"오늘 종합 1등했어-"



그 말에 아까 일은 까먹고 고개를 올려 정국이의 얼굴을 보기 위해 애를 썼다. 기쁜 마음에 손뼉를 치며 몸을 이리저리 움직이며 기쁨을 표현했다. 요새 지민이 오빠한테 밀리는 것 같다고 훈련만 한다고 전화도 자주 안 하고 내가 얼마나 걱정했는데. 왠지 전화할 때 목소리가 가벼운 게 경기를 잘 끝낸 것 같지만 혹시나 싶어서 자세히는 안 물었는데 직접 정국이에게 결과를 듣고 나니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 뒤에는 과 동기, 후배, 선배들이 그리고 옆에는 모르는 대학생들이 있다는 사실을 잊은 채 정국이를 안아버렸다. 그리고 뒤이어 제법 크게 들려오는 수군거림에 내가 어디 있는지를 깨닫고서는 고개를 이리저리 돌리니 다들 이미 돗자리를 깔고 우리를 구경하는 중이였다. 아 이런 망할. 정국이의 등을 밀자 정국이는 반대로 몸을 휙 돌려버렸다. 



"같이 있자"


같이 있자고? 넌 지금 이 시선들이 안 보이니?


"나 아는 사람 아무도 없어"

"갈 데도 없어"



분명 토끼인형탈은 내가 썼는데 내 앞에 있는 정국이가 더 토끼 같았다. 마치 용왕님한테 꾀 쓰는 토끼 같달까..? 결국은 정국이에게 설득을 당하고 우리 주점 앞에서 같이 나란히 서 있었다. 근데 아까의 그 토끼는 어디다가 홀랑 가버리고 옆에서 계속 쫑알거리며 놀리는 정국이에게 아프지 않게 주먹을 날리고 가만히 서있자 심심했는지 이제는 토끼 인형탈을 건들기 시작했다. 토끼 귀를 만지작거리더니 지금은 머리를 안아 기대고 있었다. 무거워 죽겠네.



"편안함마저 치명적이야"



웃음기 섞인 말에 확 몸을 돌려 짝다리를 짚어 정국이를 쳐다봤다.



"화 내는 것도 치명적이다"



아니, 짝다리 짚은 건 보일 거 아냐. 그럼 내가 지금 불만에 가득 찼다는 것쯤은 알아챘을 텐데 그냥 모르는 체하겠다 이거지. 이제는 자포자기 심정으로 터덜터덜 걸어가자 주점에 있던 선배 나오더니 이제는 만석이니 더 이상 호객은 필요 없을 거 같으니 좀 쉬라는 말을 전해왔다. 열심히 전정국한테 괴롭힘을 당했더니 고생했다고 하늘이 천사를 내려준 게 분명했다. 이 답답한 인형탈을 벗어볼까 하다가 아까의 수많은 시선들이 생각나 인형탈을 쓴 채로 외진 곳을 찾아갔다. 



.

.

.



"치명적인 토끼야~ 어디까지 가니~"



드디어 사람들의 시선이 없는 곳에 도착하자마자 인형탈을 벗어던지지는 못하고 벤치 위해 올려놨다. 대여한 거니깐 깨끗하게 사용해야지. 그리고 장갑도 벗어 다소곳하게 그 옆에 내려놓고 일단 정국이부터 째려봤다. 이제 말도 할 수 있고 얼굴에 힘도 빡 줄 수 있으니 정국이와 의사소통이 가능해졌다. 팔짱을 낀 채 눈에 힘을 팍 주고서 정국이를 쳐다봤다.


"내가! 어? 그만 해라했지!"

"누나가 치명적이라면서-"


씨이... 할 말이 없네.


"이리 와봐. 땀 좀 닦자"



입을 툭 내밀고 불만에 가득 찼으면서 그 다정한 말에 이끌리듯이 터벅터벅 정국이에게 걸어갔다. 그러더니 자기 가방에서 수건 하나를 꺼내서는 이마를 닦아줬다. 너 이거 쓰던 거 아니야? 여분으로 들고 다니는 거야. 믿어도 되냐는 내 말에 정국이는 물을 건네면서 의심하는 것도 치명적이라면서 마지막까지 놀리는 것을 잊지 않았다.



"토끼, 삐졌어?ㅋㅋㅋ"

"여자친구는 어, 호객하느라 힘들어 죽는데 도와주지도 못할망정, 어, 막 놀리기만 하고, 어?"

"알겠어, 알겠어. 안 놀릴게"

"..."

"응?"

"...진짜?"



고개를 흘깃해서 쳐다보자 도대체 미안함이 하나도 보이지 않은 환한 얼굴로 날 바라보고 있었다. 그래도 한 번 믿어보자는 심신으로 눈을 마주치자 웃는 얼굴에 침 못 뱉는다고 나 또한 웃음이 나오려고 입꼬리가 씰룩거렸다. 더 이상 삐진 척하는 것도 힘드니 이놈의 치명적인 토끼 말고 다른 대화 주제로 분위기나 바꿔볼까 하는 마음에 몸을 돌려 마주치자 그 사이에 정국이가 얼굴을 잡더니 짧게 입을 맞추고 떨어졌다. 너무 순식간이라서 멍하게 있자 정국이는 고개를 갸웃거렸다.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14 | 인스티즈


"역시 치명적인 토끼야"


"야!!!!"



.

.

.



안냐하세여! 스노우베리에여ʕʘ̅͜ʘ̅ʔ

오늘은 브금도 그렇고 분위기도 발랄한 분위기를 지향했습니다!

사실 우리 홉이 과대선배 이야기도 좀 넣고싶었는데 정국이와 치명적인 토끼에게만 집중하고 싶은 마음에 delete...delete..

이건 다음에 뭐 메일링 하게 되면 집어넣도록 할게요!

아! 그리고 전 한국 대학생활은 잘 몰라여...  

그래서 뭐 과대 선배가 저래도 괜찮은지 그리고 과대 선배가 관리하는 건 맞는지도 잘 몰라여...ㅎㅎ.ㅎ...ㅎ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14 | 인스티즈

만약 아니라면...그냥...고냥..넘어가줘요..|∩'ω'∩|

ME가 생각한 토끼 인형탈/춤사위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14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아니, 이거 너무 귀여워요ㅠㅠ!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14 | 인스티즈

춤...ㅎ...ㅎ 원래 인형탈 쓰면 어디선가 모를 자신감이 뿜뿜!!


-

암호닉은 당분간 받지 않아요!

-


여러분... 여러분 심장 다이죠부 합니까...?

저는 방탄이들의 미모때문에(미모만 잘난 게 아니지만^^) 하루에도 몇 번을 심장을 부여잡습니다.

어제 트랙리스트 뜬 거 보고 흥분해서 결국 이 글마저 임시저장함에 슝하고 넣어버렸죠... (이런 일이 참 잦아요. 이건 사담으로 올테야!)

조금씩 10일에 가까워지고 있어여! 내일은 행복한 불금이고 퉐을 지나고 나면 우리를 엄청 행복하게 해 줄 10일!!! 10일!!!

그러니 우리 행복한 마음으로 불금을 맞이합시다.

아! 시험 끝난 우리 독자님들은 너무나 수고했어요!!

아직 시험기간인 우리 독자님들은 제 응원 받고 힘내세요!!


-



오늘도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๑❛ڡ❛๑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14  345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뀰이에요! 댓글일빠라니!!!! ㅎㅅㅎ.. 치명적인토끼를 말하는건 정꾸자나요..이런 치명적인 토끼.. 정구기 넘 설레구요... 컴백만을 기다리고있습니다!!!10101010101010!!!!!!!!!!!!!!!
7년 전
스노우베리
챠핫! 뀰님 일등 축하드려요!!!! 제가 드릴게 없어서 제 사랑이라도...♥♥ 우리 모두 외쳐 10101010!!
7년 전
독자2
모찌섹시에요!
정국이가 치명적인 토끼리고 하면서 놀리는거같은데 그게 또 꿀 흐르는거같고 여주 삐짐도 귀엽고 호석이같은 선배는 없고..무튼 여러모로 귀여운 커플이네요ㅠㅠㅠㅠ
(저번에도 2등했는데 이번에 또 2등했어요ㅠㅠㅠㅠ아꺼워라ㅠㅠㅠ담에 진짜 1등할거에요!!!)

7년 전
스노우베리
어 근데 제 기억상에 모찌섹시님 일등 한 적 있는 거 같은데...!(아니면 쥐..쥐구멍 속으로) 저는 제 글에 등장하는 모든 이들이 큐티큐티했으면해요!(소박한목표)
7년 전
독자28
헐 그걸 어떻게 다 기억하세요..대박 (감동)(행복)
7년 전
스노우베리
제가 엄청나게 댓글을 정독하거든욯ㅎㅎ 다 지켜보고있어여♥
7년 전
독자3
삐뽕입니다!! 아깝게 1등은 못했네요ㅠㅠㅠ 바로 달려왔는데ㅠㅠㅠ치명적인 토끼라니ㅠㅠㅠ그건 정국이 말하는거 아닌가요?ㅋㅋㅋㅋㅋ 여주는 삐지는것도 귀엽ㄷ...아 귀여운게 아니라 치명적이네요! 오늘도 둘의 애정행각은 만족스럽습니다!! 뽀뽀라니..힣 그리고 짤이랑 대사랑 너무 싱크가 잘 맞아 더 귀여웠어요!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작가님!!
7년 전
독자4
퍼플 저도 주점허는데ㅠㅠㅠㅜㅜ1학년이 다 해서 ㅠㅠㅠㅠㅜ 서빙도 하고 주방도 하는데ㅜㅜㅠ 서빙은 이쁜애들이 하는거란말리이요ㅠㅜㅜㅠㅠ 왜 내ㅏㄱ 하ㅠㅠㅠ
7년 전
스노우베리
헐 정말요? 전 그저 하고 싶은 사람이 하고 싶은 역할 하는 줄 알았느데....
7년 전
독자18
주점 하고싶어 하는 사람 없어욬ㅋㅋㅋ 하니까 하는겁니다!! 주문을 서빙하는애가 받으니까 얼굴 이쁜애들을 보내는게 매출이 좋긴좋아요..
7년 전
스노우베리
그쵸...강제니깐 다들 하는 거겠죠?ㅋㅋㅋㅋㅋㅋㅋ 와우 서빙에 그런 기준이... 존재하다니...ㅎ..ㅎ(침울)
7년 전
독자5
ㅠㅠㅠㅠㅠㅠㅠㅠ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스노우베리
정말요?(므훗므훗)
7년 전
독자6
민설탕수육이에요!!! 하...전 왜 핸드폰을 다시껐다켰을까요..ㅠㅠ1위를 다시 언제 할수있을까요ㅠㅠㅠ흐엉ㅠ 정국이 너무 귀여운거아니에요!ㅎㅎㅎㅎ 치명적인 토끼>< 나중에 게임 닉네임으로 써야겠어욬ㅋㅋㅋㅋㅋ 진짜 작가님글만 기다리고있습니다><캬캅❤ 10월10일흐흫 하...그다음날 시험인게 문제이지만 너무행복해요!!10월10일!!!❤❤
7년 전
스노우베리
아닛! 민설탕수육님 시험의 끝을 볼려면 엄청엄청 멀었네여... 힘..힘을 드려야한다!! 그럼 제가 게임하다가 치명적인 토끼라는 닉네임보면 막 추파 던질게옇ㅎ♥
7년 전
독자39
넿ㅎㅎㅎㅎ><❤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스노우베리
금붕어님 마음의 안식이라니....이거 너무 엄청난 표현아니에요...?(감동울먹) 그럼 전 더 열심히 글쓰기 버튼을 클릭클릭하는 수 밖에!!
7년 전
독자8
ㅅㄷ
7년 전
독자125
엥 나 왜 댓글 수정 안 된거죠?ㅠㅠㅠㅠㅠㅠ 다시 읽으러 왔다가 새댓 달고 갑니당ㅜㅜㅜㅜㅜ 노멬이예여!!! 정국이는 이번에도 귀엽구... 깜찍하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기 그 고개돌리는 짤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다립니당❤ 다음엔 제가 1등할거예요 8ㅁ8...
7년 전
독자9
알림 보자마자 왔어요! 토끼탈ㅋㅋㅋㅋㅋ 완전 빵터졌어요ㅎㅎㅎ 역시나 오늘도 정국이 덕분에 설렘사합니다!
7년 전
스노우베리
완전 후다다닥 달려오셨어요! 오늘도 열일하는 정국이의 설렘사!!
7년 전
독자10
ㅅㄷ
7년 전
독자11
대구미남입니다ㅋㅋㅋㅋㅋㅋ 정국아 치명적인 토끼는 바로 너야..... 이런 근육토끼 같으니...
7년 전
스노우베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여...대구미남님 말 틀린거 1도 없어여...꾹이도 치명적이죠..존재자체가... 위험해여..
7년 전
독자12
ㅅ..시..심장이 아파... 뽀뽀라니... 내일 시험 끝나고 집 와서 1화부터 다시 달려야지... 잘 읽었습니다!
7년 전
스노우베리
아직 시험기간이라니..! 내일 시험 끝나는 거니깐 마지막 시험날인가요? 드디어 마지막!!!! 힘내고 잘보고 오세요♥
7년 전
독자13
아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좋다
7년 전
독자17
그므시라꼬에요!
7년 전
독자14
베개예요! 엉ㅇ어엉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토끼가 토끼보고 토끼라네요 (??) ㅜㅠㅠㅠㅠㅠ 는 나 거야 엉엉 진짜 귀여우ㅓ 주글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이게 모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는 설레고 쥬글 것 같고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스노우베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게님 말 다 맞아옄ㅋㅋㅋ토끼가 토끼보고 토끼라니!!! 근데 정국이보면 토끼밖에 생각안나는 걸요...뭐 캥거루도 생각했는데 캥거루는 쫌...음...많이 그랬어요..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5
꾹피치에요 저는 아직 대학생이 아니라 잘 모르지만 정말 저런 날만 있다면 좋겠네여 그나저나 토끼탈 너무 귀여우여 토끼가 토끼를 예뻐하네 ㅋㅋㅋㅋ 오늘도 잘읽었어요♡
7년 전
스노우베리
저도 잘은 모르지만 저런 행복한 날도 있지 않을까요? (꾹피치님의 환상은 소중하다!) 오늘도 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스노우베리
오늘도 정꾸야님 반가워요:) 불안도 하지만 전 막 자랑도 하고싶을 거 같아옄ㅋㅋㅋㅋㅋㅋ(칠칠맞음)
7년 전
비회원112.71
소진이 듀거요 듁는다구요!!!! 작가님 사ㄹ앙해여!!!!
7년 전
독자19
ㅈㅁ입니다
아 전정국진짜ㅠㅠ오늘브금이랑 글분위기랑 너무잘어울려요 완전 밝은게 여주와정국이의기분과설렘을 대신표현히주는거같아요 크 오늘도정국이한테 치이고갑니다ㅠㅠㅠ전정국 ㅡㅜㅜㅜㅠㅠㅠㅠ

7년 전
독자20
안녕엔젤
뽀뽀해써여!!!!!!!!!!!!!!!!뽀뽀 뽀뽀 뽀뽀 뽀뽀를!!!!!!!!!!!!!!!!!!정국아!!!사랑해!!!!!!!!워!!!!!!!!후!!!!!!!!!!!!!!!!!!토끼탈....ㅎㅎㅎㅎㅎ아니 왜 학교에 찾아오고 그런디야ㅎㅎㅎㅎㅎㅎ

7년 전
스노우베리
안녕엔젤님!! 소리벗고팬티질러 정도는 해줘야하는 거 아닌가요?(새침)ㅎㅎㅎㅎㅎㅎ워후!!!!!
7년 전
독자21
토끼
7년 전
독자29
꺅오늘은토끼탈인가옄ㅋㅋㅋㅋㅋㅋㅋㅋ아너무귀여워서미쳐버리겠쟈나요진짜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진짜...토끼탈은여주가쓰지만정국이가귀엽구뇨
7년 전
스노우베리
어엇!!!! 토끼님!!! 오늘 토끼님 글에 많이 언급됐어여!!!오늘은 토끼님의 날인가봐요♥
7년 전
독자33
뭔가기분이좋아졌어용><
7년 전
비회원30.165
후레시아킴

보고오겠습니다!!!! 자까님

7년 전
독자22
ㄱ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은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넘나 치명적이고 귀여운것........ 꾸기 너무 설레구여.......ㅕ..토끼도 넘나ㅏ 기엽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스노우베리
항상 열일하는 꾹이설렘사...bb
7년 전
독자23
비눗방울입니댜아아앙
오늘은 정국이가 특히나 귀엽네요 ㅎㅎㅎㅎㅎ 아 나늨 언제쯤 저런 비슷한 연애를 해볼까여...ㅠㅠ 둘이 너무나 예뿌 ㅠㅠㅠㅠ오늘도 항상 잘 보고 가는거 아시죠~? 다음회도 또 보러 올게욯ㅎㅎㅎㅎㅎㅎㅎㅎ

7년 전
스노우베리
비눗방울님 제가 당연히 알고있죠...어떻게 몰라여...제가 여기 댓글창에서 산단 말이에요(광광우럭)♥
7년 전
독자24
빅닉태 입니다!!!! 저도 정국이 한태 치명적인 토끼라고 놀림 한 번 당해봣으며뉴ㅠㅠㅠ끄흐흐흐뷰ㅠ 오늘 도 여주는 너무부럽고 정국이 한태는 설레고갑니다.
7년 전
스노우베리
빅닉태님 정국이말고...저..저라도 괜찮다면...제가 놀려 들이죠
7년 전
독자25
고룡이예여!!!!!!!!!!!!!!!!!!!!!!!!!!!!!!!!!!!! 내가!!!!! 그 토끼 한번 잘할 수 있는데!!!!!!!!! 세상에!!! 토끼래 토끼!!! 치명적인 토끼래!!!!! 나도 토끼!!!!!!!!!!!!!!!!!!
7년 전
스노우베리
ㅋㅋㅋㅋㅋㅋㅋ나도 잘 할 수 있는데!!!!!
7년 전
독자26
쑥쑥이에요!! 둘 다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 다 치명적이야......설레고 귀엽고 치명적이고 모든게 담긴 이번화.... 감사합니다 작가님 ㅠㅠㅠ 사랑해요오 ㅠㅠ
7년 전
스노우베리
쑥쑥이님 그렇게 사랑고백하시면...저도 싸랑해여!!!!♥♥♥♥(줄 수 있는 게 꽉찬 하트뿐...울먹)
7년 전
독자56
❤❤❤ 고마워요 이렇게 하나하나 답글 달아주시고 ㅠㅠㅠㅠ
7년 전
독자27
아카아카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왤케 귀엽죠 진짜귀여워요ㅠㅠㅠ 여주 참 귀여워욬ㅋㅋㅋ 정국이도 여주 단속한답시고 대학까지 찾아오곸ㅋㅋㅋ 넘나 부러운...ㅎㅎㅎ 호석이같은 과대선배좀 있었으면 좋겠네요... 비록 현실은...핳ㅎㅎㅎㅎㅎ 그렇지만 글이라도 즐거워서 넘 좋아욯ㅎㅎㅎ 작가님 오늘 글도 재밌었어욯ㅎ 감사합니당ㅎㅎㅎ
7년 전
스노우베리
반가워여! 아카아카해님! 현실에서 이뤄지지 않으니 글에서는 마구마구 이뤄졌으면 저의 소망이 담겼습니다!!(의지)
7년 전
독자30
오잉이옹쿠에요!!! 여주랑 정국이 케미 진짜 터지네요ㅠㅠㅠㅠ 너무 설레요!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스노우베리
어서와 신알신은 처음이지?(한 번 해보고 싶었어여...^^) 암호닉은 진짜 당분간 안 받을뿐이니...우리 어서 꼭 만나요!♥
7년 전
독자32
ㅎㅎㅎㅎㅎㅎ흐뭇하네여 정국이너무귀엽고ㅠ설레고ㅠ 여주도 귀엽고 치명적인토끼ㅋㅋㅋㅋㅋ기여워ㅠㅎㅎ
7년 전
독자34
연꾹입니다!
트랙리스트로도 심장이남아나질않았는데 전정국선수가 제심장을 없애버렸네요....오늘 완전 달달해서 좋은것같아요ㅜㅜ 치명적인토끼에 도움을 주신 정호석과대분 감사합니다 여주넘귀여워요ㅜㅜ

7년 전
스노우베리
연꾹님 달달길이 제 길인 거 같아여...(절레절레) 찌통길 한두번 걸었다고 저 또한 너덜너덜해져서..ㅎㅎ..ㅎ
7년 전
독자35
토끼꾹의 토끼여친 !!!!!!!!예압!!!!!!!!!오늘도 설레고요!!!!!!!!!
결론은 작가님 사랑합니다....작가님 덕에 그래도 연애세포가 죽지않고 살아가고 있어요....❤️❤️❤️❤️

7년 전
스노우베리
제가 열심히 연애세포에 부채질하고 있나여? 훨훨 불타오르라!!! 저도 싸랑ㅎ애ㅛ..♥♥
7년 전
독자36
슈멬이에요!! 정꾸 넘나 설레구ㅠㅠㅠ여자친구가 서빙한대니깐 귀엽게 축제하는데까지 오는것도 귀엽고 그냥 전부다 귀여워요ㅠㅠ(끙끙) 오늘도 잘 읽고 가요♥
7년 전
스노우베리
제가 저번 사담에서 그랬죠? 슈멬이에요!! 이렇게 막 왔다고 하시면 슈멬님도..너무나 귀엽다는 고요...(심장무리) 오늘도 잘 읽었다니 다행이에요♥
7년 전
독자70
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자까님이 더 귀여워요ㅠㅠ♥
7년 전
독자37
백열
치명적인 토끼 해서 설마 정국이...ㅎ?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대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정국ㅋㅋㅋㅋㅋㅋㅋ놀리는거 겁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치명적인 토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같은 남친이 있었으면...ㅎ

7년 전
스노우베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정국이 글이여서 떠오르는 동물들은 생각했는데 토끼아니면 캥거루인데 캥거루는..음..좀 그랬어여...^^(막 근육 울그락불그락만 봐서..ㅎㅎ..ㅎ)
7년 전
독자38
꾸기에요!! 저도 엄청 열심히 10월10일을 기다리고있어요!!! 맨날 달력보고 달력보고.. 너무기대되여.. 정국이 치명적인 토끼라고 놀리는게 왜이리 귀엽져.. 보통 대학가서 주점하고 막이러면 싸우는?그런류의 글이 많던데 이글은 달달해서 막 저도 같이 더 달달해져여 좋은글감사합니다
7년 전
스노우베리
허허 제 손이 찌통길 싸움길은 잘 못 걸어서 항상 달달길만 걸으려고요^^b
7년 전
독자40
새싹이에요!! 치명적인 토끼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네요ㅋㅋㅋㅋㅋ이커플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1
치명치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인형탈 잊고 저런 춤사위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웃ㅋㅋㅋㅋㅋㅋ긴ㅋㅋㅋ데요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42
작가님 여지예요! 타지에서 생활하시나 봐요 ㅎㅎ 얼른 한국 뜨고 싶은데 ㅠㅠ 부러워요... 작가님 몸조심하세요 ㅎㅎ
7년 전
스노우베리
흡....저는 여지님과 반대로 한국 가고싶어여...한국 너무 살기 좋은 곳....
7년 전
독자43
으악마지막짤보고바로치명적이다...!생각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는날이ㅣ갈수록달달해지는거같아요ㅜㅜㅜㅜ
7년 전
독자44
암호닉 신청 못 하는 줄 알고 안해서 지금 합니당....! [호석아]로요!!!!
어제 막 정주행을 하고 또 신알신이 울리다니ㅠㅠㅠㅠㅠㅠ 너무 감격스러워요ㅠㅠㅠㅠㅠㅠ 토끼가 토끼 인형 탈을 쓴 여주한테 치명적인 토끼라고 하니.... 이것 참 너무나 안 좋을 수가 없죠ㅠㅠㅠㅠㅠㅠ 귀여워서 돌아가실 정도네요 정국이ㅜㅜㅜㅜㅜㅜㅜㅜ 어제 트랙리스트가 뜨는 바람에 밤을 지새웠는데 작가님도 그러셨다니 역시 다 같은 어쩔 수 없는 탄소인가봐요 ㅎㅅㅎ 아무튼 또 신알신 울려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 화 더 기대하겠습니다 ❤

7년 전
스노우베리
죄송해요ㅠㅠ 암호닉은 당분간 받지 않고있어요ㅠㅠ 꼭 다시 올테니 그때는 꼭...! 그래도 이렇게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45
갓찌민디바입니다! 세상에... 저 토끼탈 너무 카와이한거아녜요?ㅠㅠㅠㅠ 치명적인 토끼쓰... 근데 암만 쌀쌀하다해도 저거 쓰고있으면 진짜 쪄죽을것같아요.. 솔직히 제심장 다이죠부하지 못하지만 저 토끼탈쓴 여주얼굴 다이죠부 데스까..? 얼굴 땀띠안났데스..? ㅋㅋㅋㅋㅋㅋㅋ 이번편도 잘읽고갑니당♡
7년 전
스노우베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갓찌민디바님 세세한 걱정..와 생각지도 못했어욬ㅋㅋㅋㅋ얼굴에 땀띸ㅋㅋㅋㅋ아..안났겠죠..?
7년 전
비회원131.75
나만의 꿍디에요 ㅎㅎㅎ그냥 계속 웃음이 나오네요 진짜 정국이랑 여주 너무 이쁘게 사랑하는 거 아닙니까ㅜㅜㅜ진짜 둘 다 보는데 너무 사랑스러운 거 있죠 막 제가 설레구 아 진짜 제 심장에 치명적이네요 정말 작가님 글 잘 보고 있구요 작가님덕분에 기분좋게 하루의 끝을 보낼 수 있게 되었네요ㅎㅎ수고하셨습니다 10월10일은 뭐 말로 표현할 것도 없이❤
7년 전
스노우베리
나만의꿍디님이 남겨주신 댓글덕분에 저도 지금 신나게 점심 보내는 중이에요♥
7년 전
독자46
낰낰이에요!!!!아아..어째서 이커플은 지날수록 권태기가아니라 더 달달해지는거죠...하...너무좋아요..!완!!존!!!좋!!!!아!!!!후하후하...잘보고가여 작가님...후..
7년 전
스노우베리
권태기따위 절때 존재하지 않는다!!!! 낰낰님도 저랑 같은 생각이죠..?(소심)
7년 전
독자47
만두짱이에요 치명적인 토끼❤❤❤❤❤
7년 전
독자48
소금이에요~ 내일이 마지막 시험일인데 이 글로 힘 얻고가요~♡
7년 전
스노우베리
짜잔! 어제의 내일이 오늘이 되었으니! 기분 좋게 잘 마무리 했나여?소금님~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스노우베리
아ㅣㄴ..이런 황송한 말을...(안절부절) ♥
7년 전
독자50
자까님..치명적인 토끼라니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ㅋㅋㅋ큐ㅠㅠㅠ정국이 귀엽고 설레고ㅜㅜ정국이가 다해ㅜㅜ신알신뜬거 보고 신나서 들어왔어용 잘 보고가요!!다음 편도 기다릴게여
7년 전
독자51
저번화에서 신청한 암호닉도 안받아주시는건가요...! 그럼 다음기회에.....ㅠㅜㅜㅠㅠㅠ
정국이 완전 귀여워요 ㅠㅜㅠㅠㅜ 여주 놀리는거 일부러 더 하는거...!

7년 전
스노우베리
죄송해요ㅠㅠ 암호닉은 당분산 받지않아요ㅠㅠ 하지만 꼭 다시 돌아올테니 그때는 꼭...! 우리 만나여!♥
7년 전
독자52
정꾹꾹이에여 ㅎㅎㅎㅎ저는심장이난아나질않아여 ㅎㅎㅎㅎ휴ㅠㅜㅠ저런과대면진짜 좋죠 ㅜㅜㅌㅌㅌㅌㅋㅋㅋㅋ오늘도잘읽구가용
7년 전
독자53
전바보와써여!!!작가님 저는 원래 연상만 좋아했는데 작가님 글 보고 연하가 너무 좋아졌어요 작가니미 제 취향을 바꾸신거나 다름없으니까 자부심을 가지도록하세요!!명령입니더!! 사실 정국이라서 좋은것같기도하곻ㅎㅎㅎㅎ 뭐든지간에 작가님도사랑합니다♡뜬금없는고백타임ㅋㅋㅋㅋ조송해요 요즘 너무외로워져서...또르르 역시 오늘도 이커플은 달달하군요 학교까지 온 정국이가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그리고 다른선수들이 연애 도와주는것같아서 저도모르게엄마미소가지어지네요 시합전에 마인드컨트롤한다면서 말을 아끼는 지민이를 보고 저는 쥬겄습니다 범인은 박ㅈ...
다음에는 더 빨리 오ㅓ서 작가님 답댓을 받도록 노력하겠습니다!!기대해주새요♡♡♡ 작가님 싸랑해요우 핱핱핱핱

7년 전
스노우베리
전바보님의 명령이라면!!!!!자부심 빵빵!!!!하게 들고다닐게요!!! 외로우면 제 품으로...달려오쎼여!!! 저의 푸근한 품이 기다리고 있을거에요...♥ 빨리 안와도 괜찮아요! 언제든지 전바보님 한가할 때 오셔도 전 항상 기뿐걸요.. ♥
7년 전
독자54
퓨리
와웅... 치명적인 토끼 진짜 너무 치명적인 것 아닌가옄ㅋㅋㅋㅋ 아 진짜 귀여워여8ㅅ8 저런 인형 쓰고 다니면...아 세상에 귀여워요... 하루종일 붙잡고 놀리고 싶을 것 같고 옆에 붙여놓고 장난치고 싶을 것 같고 엄청 치대고 있을 것 같네여... 저런 귀여운 친구 구합니당❤ 그와중에 정국이 저렇게 놀리는 것 마저 설레도 되는 건가요?ㅠㅠㅠㅠㅠ 아니 분명히 놀리는 건데 심장 터지겠네옄ㅋㅋㅋㅋㅋ 8ㅅ8 세상 제일 치명적인 전정국... 최고네요... 그나저나 10일은 왜이렇게 오지를 않죠? 날짜들이 너무 눈치가 없어여!!!! 10일을 위해 얼른 비켜야하는 것 아닌가여8ㅅ8... 그나저나 저 토끼탈 전정국이가 입으면여... (기절

7년 전
스노우베리
저..저! 한번 귀여운 친구로 퓨리님께 치댐을 다..당해볼래여..ㅎㅎ..ㅎ..!! 그러니깐 이 쓸데없는 8,9는 왜 존재하는지....(깊은한숨)
7년 전
독자55
짜몽이에요 여주가 토끼 인형 탈 쓴 거 상상만 해도 너무 귀여운데 정국이 눈에는 얼마나 귀여웠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 꽁냥꽁냥 거리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예쁘고 보기 좋은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7
우아아아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와 안자고있기를 잘했네요ㅠㅠ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나도 암호니그...기다리고이쓰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여ㅠㅠㅠㅠ둘다 너무 귀야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엉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심쿵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8
10041230

작가님 글 보고 힐링하는 중입니다'ㅁ'
하루종일 앉아있기만해서 엉덩이에 굳은살 박힐 거 같아요...ㅎ 10일날에도 저는 시험공부를 하고 있을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흡 슬프다
글 잘 읽고 가요!

7년 전
스노우베리
ㅠㅠ 10일에도 시험공부라니...너무 오래 앉아있어도 안 좋은데ㅠㅠ 당장 침대로 풍덩하세요!라고 하고싶지만...(말잇못) 10041230님 노력하신대로 다 좋은 결과 나올거에요! 조금만 힘내요♥
7년 전
독자59
민가마니예요! 세상에 그래 치명적인 토끼야!!!! 꺙ㄱ!!!!!!! 일부러 놀리는데 왜케 또 설레고 막 그러죠 ㅠㅠㅠㅠㅠㅠ컴백도 설레지만 정구기에 뚜둘뚜둘 설레고 감미다,,♥
7년 전
독자60
입틀막입니다!! ㅋㅋㅋ치명적인 토끼 ㅋㅋㅋㅋ 아.. 여주도 귀엽고 정국이도 너무 귀여워요.. 커플귀요미..
7년 전
독자61
건망고입니다ㅠㅠㅜㅜㅠㅠㅠㅠㅠ정구기 여주 놀리는거 지짜 넘 귀옂구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2
1103입니다!!!!! ㅜㅜ 오늘도 설레는 글 감사합니다 항상 웃게되네요 작가님 좋은글 감사하고 좋은밤되시길 바랄게요❤
7년 전
독자63
우리집엔신라면
진심 정국이랑 여주 너무 귀여운거아닙니까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인형탈 쓰고 이리저리 날라다녔을 여주도 귀엽고 정국이 놀리는것도 귀엽고 그냥 다귀엽네요 오늘도 글잘읽고가요❤

7년 전
독자64
4급합격소취에요!!! 작가님 인형탈 너무 귀여워요ㅜㅜㅠㅠㅠㅠㅠㅠ 아직 고딩이라 잘 모르지만 캠퍼스라이프란 저런건가요ㅠㅠㅠㅠㅠㅠ 왕부러워요ㅜㅜ 정국이 진짜...왤케귀엽죵........!! 지민이도 너무 귀엽고!! 다른 선수들도 너무 귀엽고!!!ㅋㅋㅋㅋㅋㅋㅋ 치명적,치명적 놀릴때마다 귀여움터져요ㅜㅜㅠㅠㅠㅠㅠ 아그리구 움짤도 뭔가 싱크로율이 어어어엄청 잘 맞는것같아서 더 보기 재밌어용!! 작가님 항상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욧! 사랑해요~❤️
7년 전
스노우베리
어후 4급합격소취님 싸랑해여♥!!!! 짤 잘 맞는다는 말만 들으면 왜이렇게 기분이 좋은지!!!! 뭔가 제 머릿속 이미지들이 잘 전달됐구나 싶어서 기분이 좋은가봐욯ㅎㅎ
7년 전
독자133
헐ㅠㅠㅠㅠ저 답글 받은건가요ㅜㅜㅜㅠㅠㅠㅠㅠ (감격)(감동) 저두 싸랑해요작가님❤️❤️
7년 전
독자65
밍밍입니다!!!
7년 전
독자66
꺄 인형탈ㅋㅋㅋㅋㅋ치명적인 토끼라고 놀리는거도 너무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스럽게 봐주는게 느껴져서 너무 좋은거같아오ㅜㅜㅜㅜㅜ❤️ 항상 달달해서 너무 좋습니다 좋은글 감사해요오!!

7년 전
독자67
꾸꾸에요!! 치명적이라고 놀리는 것도 어쩜 저렇게 발리고 능글스러울까ㅠㅠㅠㅠㅠㅠ엉엉 정국아ㅠㅠㅠㅠㅠㅠ 심장을 후드려패줍니다ㅠㅠㅠ 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68
이다입니다!!워후 소리질러!!!!! 치명적인 토낔ㅋㅋㅋㅋㅋㅌㅌㅌ 여주 넘 웃걌어옄ㅋㅋㅋㅋ 역시 정국이는 오늘도 설렙니다 달달커플♥ 늘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69
자까님!!!!!! 암호닉 신청 되나요?!!!?!!!! 빵빵맨으로 신청할께여!!!!!!! 꺅
7년 전
스노우베리
죄송해요ㅠㅠ 암호닉은 당분간 받지 않고 있어요ㅠㅠ 하지만 꼭 다시 올테니 그떄는...꼭!
7년 전
독자71
망고입니다ㅠㅠㅠㅠㅠ설레툐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2
비비빅이에요! 지금 티저 돌려보는 중이라 안그래도 행복한데 작가님 설레는 글까지 읽으니까 정말 좋네요ㅠㅜㅜ여주 귀여워하는 꾸기가 더 귀여워ㅠㅜㅜ
7년 전
스노우베리
헠헠헠 티저...저도 어제 죽을뻔했어여..
7년 전
독자73
보라도리 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치명적인ㅎ토낗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74
990419
ㅠㅠㅠㅜㅠ 시함기간에 힘얻고 갑니당❤❤

7년 전
스노우베리
힘♥♥♥♥ 990419님 시험 어여 끝나라 얍얍!
7년 전
비회원199.216
0623
아 정꾸 귀여워서 주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티져 정꾸 외모보고 주글뻔했는데 여기 글 보고 확인 사살 당할뻔...... 정꾸 너무 다정킹 너ㅜㅁ 좋구요 종합 1등해서 너무 기분조쿠요 진짜 컴백에서도 1등!!! 했음 조켔네여ㅠㅠㅋㅋㅋㅋㅋ ㄱ근데 자까님 왜 한국 대학생활을 잘 모르세여? 혹시 막 하바드 예일대생이에여?? 멋쪄여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스노우베리
어..타지에서 생활중이에요! 막 하버드랑 예일대생은아니곸ㅋㅋㅋㅋ 열심히 학생으로서 살아가는 중입니다!!
7년 전
독자75
뷔까번쩍입니당ㅎㅎㅎㅎㅎㅎ 아너무기여워요 뭔가 풋풋함이 여기까지 느껴집니당 ㅎㅎㅎㅎㅎㅎ 오늘도 좋은글 감라해여 ㅎㅎ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스노우베리
아이고...시험 도대체 누가 만든거죠1!!! 누가 만들어서도 오빠미낭낭님을 힘들게 만든거죠!! 사실 저도 시험에 치여사는 중이죠^0^
7년 전
독자77
귀요미예요....더쿠는 오늘 티저오ㅓ 이글을 보고 쓰러져요ㅠㅜㅜㅜㅜ정국이는 맨날맨날 스윗하고 뽀브뽀라니ㅠㅠㅠ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78
호두입니다ㅠㅠㅠ 오늘도 역시 달달한 정국이.. 쏘스윗❤️ 불쌍한 우리 지민이에게도 특별폄처럼 짝을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작가님!! 예를들면 저라던가 저라던가 저러던가..ㅎㅎ 오늘도 좋은 밤 되시고 안녕히 주무세요!
7년 전
스노우베리
음..지민이 제가 가지려고...꽁꽁 싸둔건데...(셀프영창) 호두님 예시는 못 볼걸로 할게요(・ิ◊・ิ)
7년 전
독자79
문취입니다! 와..역시..작가님 짱짱 어..근데 한국 대학생활을 모르시는거면 해외에 계신건가용? 오 신기해라..ㅋㅋㅋ 하루 마무리하면서 글을 읽으니까 피로도 풀리고 기분좋게 잠들 수 있을거 같네요! 탄이들 티저 나온건 보셨는지요ㅠㅠ 오늘도 좋은 글 잘 읽고갑니다! 좋은 꿈꾸시고 내일도 좋은 하루되세여!!
7년 전
스노우베리
타지생활 중이에요! 당연하죠 어떻게 안보고 하루를 끝내나요...한국시계볼떄 12시만 보면 흥분되는걸요... 문취님도 오늘 좋은 하루 되세요♥
7년 전
독자80
꽃님이에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토끼탈 너무 귀여워요 진짜 치명적인....
거기에 정국이는 보너스고요(?...)
너무 귀여워서 웃음만 나네요! 오늘도 감사해여♡

7년 전
비회원65.45
채움
이야 행복한 10월10일....ㅠ 완전기대되요ㅠㅠㅠㅠㅠ 저진짜흥분해날뛸지도몰라요ㅠㅠㅠㅠㅠㅠㅠ 그전에이렇게 작가님글이찾아와주시면 감쟈합니댜ㅠㅠㅠㅠ♥ 방탄맞이전워밍업하고있어요..ㅎㅎ

7년 전
비회원98.222
유루입니다! 진짜 사진보니까 치명적인 토끼네요ㅋㅋㅋㅋ 전 10월 10일 새벽 4시 50분에 제주도로 떠납니다... 수학여행.. 즐길수없어... 하... 정국이랑 여주랑 오래오래 백년만년천년 가기룰 바라면서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81
토끼풀이에요!!! 여주 넘나 귀여운것!!!! 정국이는 항상 스윗하네요..ㅎ... 짤에 윤기 왜이렇게 귀엽죠...ㅜ...흙 너무 재밌어요!!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82
유닝이에요!!
끄앍ㅠㅠㅠㅠ 토끼탈 쓴 여주가 정국이한테 얼마나 귀엽게 보였을까요ㅠㅠㅠㅠ 오늘 밤도 너무 설레네요ㅠㅠ❤️❤️ 갑자기 쓱 뽀뽀하는것도 너무 설레용..!!

7년 전
독자83
ㅈ ㅓ도 토끼... 할래요..... 토끼하면 저런 남자친구 얻을 수 있나요....
7년 전
독자84
자몽맛쿠키에요!!! 오늘도 완전 글 읽는 내내 실실 웃으면서 봤어요ㅠㅠㅠ정국이 넘나 설레는 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하루도 작가님 덕분에 행복하게 마무리 짓고 잠들 수 있겠어요ㅠㅠ사랑해요 작가님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 ♥♥♥♥

7년 전
독자85
뜌입니다!!! 작가님 이런 달달구리한 연애 너무 잘 읽고갑니다ㅠㅠ 저의 대학생활과는 너어어어어무 달라서 현타 오지만... 글로라도 행복하니 전 됐어요...ㅋㅋㅋㅋㅋㅋ 저도 방금 티저보고 죽을거같아요...ㅠㅠ 엉어어ㅠㅠㅠ 싸이퍼4 보고도 숨이 멎엇는데 티저보고서는... 제가 살아있는게 믿기지 않을만큼...허허헣ㅎㅎ 작가님 그럼 전 한번 더 보러가기 위해 이반 떠날게여...ㅋㅋㅋ 이번편도 잘 읽고가요!! 항상 글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86
1다다에요... 치명적인 정국이...♡ 티져보셨어요 작가님?ㅠㅠㅠㅠㅠ하... 티져보고 이거보니까 기분 더 좋아여유유유유ㅜㅠ흐어 정국이 캐달달 ㅜㅜㅜ♡
7년 전
독자87
[정연아]에요!
앜토끼탈ㅋㅋㅋㅋㅋ 요놈 정국이가 더 치명 적이면서치명적인토끼라고 막 불르주고그르내...ㄱㅣ뷴이 묘해 귀여워..\
다음평도 기대할께여!♥

7년 전
독자88
호비에요!!!
핳.... 여주랑 정국이 티격태격 하는것도 너무 귀여워요.... (심쿵) 정국아... 너도 토끼같아... 너도 귀여운 토끼... 이번에 시험을 다 망쳐버려서... 핳... 여기서 힐링하고가요..!!

7년 전
독자89
@정국@이와써요!!!!!!!!!!!!!!!!!!!!!!!!!!!!
후.. 오늘 토끼의 치명적인 모습은 아주 성공적이였네요 흫흐흐.. 꾹이가 주점까지 갈 줄 몰랐는데 너무 거침없이 가서 거기에 또 반한 저입니다.. 언제까지 멋있을래ㅜㅜㅠ 주점은 과대와 임원진들이 관리하는게 맞죠! 넘나 귀찮은.. 글을 자꾸 읽으면 점점 탄소를 가지고 노는 정국이랑.. 꽁냥꽁냥하는 커플을 보니 맴이 많이 아프군요(울컥).. 아 오늘 티저보셨습니까.. 저 정말 과제하다가 또 다 엎어버렸어요.. 정말 ㅠㅠㅠㅠㅠ10월10일만 기다리고있습니다ㅠㅠㅠㅠㅠ엉엉

7년 전
독자90
꾸기단이에요! 마지막시험을 앞두고 인티를 들어왔다가 아주 큰 선물을 받고가네요! 티저도 나오고ㅠㅠㅜㅜㅠ이런 달달한 정국이도 보구..8ㅅ8
7년 전
독자91
내마음의전정쿠키입니다!!!!!! 아ㅠㅠㅠㅠㅠ 치명적인 토낔ㅋㅋㅋㅋ 여주랑 정국이 둘 다 넘나 귀엽네욬ㅋㅋㅋㅋㅋ 대박이예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2
장꾸ㅠㅠㅠㅠㅠㅠㅠ
애기야♡♡♡♡♡♡♡너무기여오ㅜㅜㅜㅜㅠㅠㅠ

7년 전
독자93
비밀연애입니다!! 꺅 치명적인 토끼....치명적인 정국이네욤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94
으아ㅠㅜ 여주왜이렇게 귀여워요ㅠㅠㅠㅠ 정국이랑 오늘도 캐미가 장난이아니에요ㅠㅠㅠ
7년 전
독자95
안녕하세여 몽자입니다 정국이 오늘도 역시 너무 발리네요 치명적인 토끼,,, 광광 학교까지 가서 자기 여자친구라고 얼굴 보러가거,,, 왜 맨날 발리냐! 전 부드럽게 죽었습니다,,, 잘 보고 가요!
7년 전
비회원40.55
썩은촉수에여ㅜㅜㅜㅜㅜ진잨ㅋㅋㅋㅋㅋㅋㅋㅋ깜찌기..여주도기여어..과대가정국이좋아한다해서당연히여자인줄알았는데뜬금정호석ㅋㅋㅋㅋㅋㅋㅋ성격좋은과대ㅜㅅㅜ..글에서도스윗하고요.?
7년 전
독자96
암호닉 신청했던거 같은데 없어요ㅜㅜ

암튼 오늘 정국이와 여주는 보기좋은 귀여운 커플이에요ㅜㅜ
읽다보면 자연스럽게 미소가 지어지는 커플이에요!!

7년 전
비회원189.145
으아앙아아아아ㅏㅇ아아아아ㅏ앙아ㅏ아ㅏㅏ아너무재밌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7
[맑음]
후......전 왜 지금까지 시험공부를 하고있었을까요......전 왜 대체 이 수학이라는 걸 하고있었을까요......내일이 시험 마지막날이라 공부하러 간 사이에 글이 올라와버린..........11시까지 핸드폰 붙잡고 있다가 공부하러 간 사이에......글이 올라왔었다니.......헝..........아 진짜.......오늘도 여주는 귀엽네욬ㅋㅋㅋㅋ 치명적인 토끼탈을 쓰고 치명적이고 귀엽기까지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 전정국은 자기가 (근육)토끼면서 여주보고 토끼라고 놀리는 것도 귀여워죽을거같잖아요ㅠㅠㅠㅠㅠㅠ정국이도 제가 보기에는 엄청 치명치명한 치명적인 토끼같은데 이 커플은 모두 치명적인 토끼네욬ㅋㅋㅋㅋㅋㅋ 후.......제 심장은 오늘도 위태롭습니다...... 조금 전에 나온 티져때문에 숨이 멎었었는데 또 다시 숨이 멎었어요.....진짜 어쩌실꺼에요!!!!! 오늘도 제 로망에 한가지가 추가가 되었네요. 대학 축제에서 남자친구랑 데이트하기....(끄적끄적) 남자친구가 늘 저보고 대체 그런건 어디서 배워오는거냐고 화낼테지만......헤헤헿헤헤 아 진짜 좋아요헤헤헤헤. 그리고 뭔가 쓸데없지만 정국이 깜짝 생일파티를 해주는 여주의 모습이 보고싶어요! 뭔가 어설픈듯 귀여운 그런거요! 그리고 발렌타인데이랑 화이트데이도 보고싶어요! 초콜릿 직접 만들어서 정국이한테 직접 선물하면서 뽀뽀 쪽! 제가 직접 만들어서 남자친구한테 주면 독 넣었냐고 의심할테지만......정국이는 그러지 않고 맛없어도 맛있게 먹겠죠! 진짜 오늘도 이렇게 정국이네 커플은 귀엽고 사랑스럽고 자기들끼리 다 해먹고있네요!!! 베리님 오늘도 이렇게 글쓰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242.196
처음에 치명적인토끼보고 정국인줄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치명적인 토끼한번나와주새요 작가님 ^ㅁ^ 치명적인 정국이로 한번...! 저 사실 소재 아이디어낼려고 했는데 그게치명적인 정국이 컨셉이였어요 ㅎ 뭐 항상 치명적이지만 ㅎ 아 나~중에 작가님 시간이 되신다면 12월 31일이 지난 기점으로 1월1일에 성인이된 정국이의 모습 소재 건의합니다!!!!!! 성인 정꾸기 넘나 궁금한것 8ㅅ8 아니면 성년의 날 컨셉도 좋은것가타요!!!! 막 여주가.... 클리셰돋게.... 성년의 날 선물을 준비하는거져! 꽃과 향수와 어른뽀뽀..! 나름 여주는 연상이니까 치명적이게 리드해보려했지만 fail 하는거죠! 그래서 정국이가 치명적이게! 뙇 하고! 하지만 이 커플의 엔딩은 언제나 귀엽게! 요약정리하자면 성인이된 정국이의 치명성(?) 과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귀여운 정꾸네 커플을 보고싶습니다! 긴 댓글 읽어주셔서 (읽으시겠..죠..?) 감사해요 자까님 하트하트.
7년 전
독자98
즁이에요 ㅜㅜㅠ
아 오늘만큼은 치명적인 토끼가 되고싶네요 진짜 으앙 ㅜㅜㅜ 나도 착하게 살았는데 정국이하나만 주라 ...... 연하남한테 심장 녹아줍니댜 ....... 오늘도 사랑해요 작가님 엉엉 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99
라이온입니다!!!!진짜 제목처럼 치명적이네요ㅋㅋㅋㅋㅋㅋ 분홍색 토끼만 들었을때는 기분안좋았는데 사랑스러운 과대님 한몫하셨다!!!!!놀리는 거 너무귀여워요 진짜 너어ㅓ너ㅡㅓ어어어무 귀여워요 놀릴때마다 반응하는 여주도 귀엽고ㅠㅠㅠ 놀릴맛나게 말이야!!ㅋㅋㅋㅋ지민이는 항상 옳은답만 말해주고 사랑스럽게!!!제주위에 이런 커플있면 온몸으로 지켜줄꺼에요 진짜
7년 전
독자101
아..너무 행복해요ㅠㅠㅠㅠㅠㅠ귀엽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영원히 행쇼해라ㅠㅠㅠㅠ결혼해라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2
융융힝이예요! 헐 아 진짜 맨날맨날 하는 얘기라 작가님이 지겹다할지도 모르겠지만 또 해야겠어요!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둘!!!!!!다!!!!!!!!!!뭐 저리 귀엽고 난리대요? 하 즌말..토끼.. 전정국 지도 토끼면서ㅠㅠㅠㅠ이 치명적인 토끼커플같으니라고..! 진짜 세상 귀여워 죽겠어요.. 저 여기서 관 하나 짜서 들어갈게요.. 컴백은 보고 들어가야겠...껄껄 얼마나 기다린 컴백인데! 그쳐!!!! 하앙 너무 기대되오!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7년 전
독자103
04230613입니다!!오늘도 너무너무 귀엽고 달달하네요ㅠㅠㅠㅠ토끼탈이라니...토끼탈...토끼.....ㅠㅠㅠㅠㅠㅠㅠ토끼탈 곁에 정국이가 있으니 토끼가 두 마리인가여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어워요진짜ㅠㅠㅠㅠㅠㅠ놀리는것도 어쩜 저렇게 귀엽니 정국아ㅠㅜㅜㅠㅠㅠㅠㅜ
7년 전
독자104
짝짝입니닼ㅋㅋㅋ토끼너무귀엽네용
7년 전
비회원142.48
달리입니다! 정국이는 토끼탈을 안 써도 치명적인 토끼예요............ 정국이가 설레서 힘들어줍니다... 잘 읽고 가요 작가님!
7년 전
독자105
윽...심장에 무리가 오는거 같은 기분...
세상에 이렇게 달달해도 되는건가요?ㅠㅠㅜㅠ
아진짜 세상에 마상에....저런 얼굴에 저런 설레임은 반칙이라고생각합니다ㅠ
세상에 연애가 다 이런거라면 얼마나 좋을까ㅠ

7년 전
독자106
종구몽구에요! 토끼탈이라니...ㅠㅠㅠㅠㅠㅠ뽀뽀하는 꾸기도 귀엽고ㅠㅠㅠㅠㅠㅠ그냥 다 설레네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7
유자차 입니다!! 정국가 여주 계속 놀리는ㄱㅓ 귀엽고 너무 스윗하고 여주 탈인형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
7년 전
독자108
쇼트한내다리에요!!!!!빼애애애애애애애애애액!!!!! 꺅! 작가님...ㅠㅠㅠㅠㅠㅠ 저 진짜 보는데 입꺼리가 마구 올라가는거 있죠...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상상하면서 보니까 너무 더 카와이해요ㅠㅠㅠ 진짜 와 입꼬이를 주체할수가 없닼ㅋㅋㅋ 이번화 너무 치명적이에요
7년 전
독자109
워더
7년 전
독자112
네 그 마지막 시험기간인 스레기가ㅜ접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그냥ㅠㅠㅠㅜ말도필요없이전정국개귀엽다...나돛저런낮자친구잇엇으면좋뎋다 남자친구가보면씅내겟지만넌안귀여워
7년 전
독자110
할 오믈꺼 너무너무 젛아욮퓨ㅠㅠㅠㅠ토끼탈이라니ㅠㅠㅠㅠ흐으엉아아아ㅏㅇㅇ
7년 전
독자111
꽃소녀입니다!!!
아 너무 기엽쟈나여ㅠㅠㅠㅠㅠㅜ이런 치명적인 커플같으니라구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3
ㅌㅋㅋㅋ토깽이ㅋㅋㅋ넘 긔엽ㅋㅋ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14
#짐절부절이에요 치명적인 거 맞잖아요! 치명ㅂ적이게 귀엽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5
0309에요ㅜㅜㅜㅜㅜ와 그냥 모든게 다 설레고 난리ㅜㅜㅜㅜ으어우어워전정국 책임져ㅠㅠㅠㅠㅠㅜㅇ우ㅇ잘보고 갑니다!
7년 전
비회원100.52
다다눌이에요!! 제 기준 오늘이 진짜 최강 설렘의 끝이었습니다ㅜㅠㅠㅜㅜㅜ아아우ㅜㅠㅜㅜㅜ 이상하게 처음 정국이가 뭔가 마음에 안들어서 툭툭 말하는 것도 미치게 설레더니..ㅜㅜㅠㅠㅜㅜㅜ 마지막에 죽어요 죽어..놀리는거 봐ㅠㅜㅜㅜ아아아아아ㅜㅜㅜㅜㅜㅜ 이런 글 매번 너무 감사해요 작가님ㅋㅋ큐ㅠㅠㅠ
7년 전
독자116
딸기입니다! 아 진짜 너무 설레고ㅠㅠㅠㅠ여주도 귀엽고ㅠㅠ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117
쫑냥입니다ㅜㅜㅜ 죽겟자나여ㅠㅜ 치명적인 토끼래ㅜㅠㅠㅠ 흐어어어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8
공룡잇진이에요! 허허 놀리는 정국이 귀엽네요ㅎㅎ 근데 작가님 한국대학생활을 잘 모르시다..혹시 외국대학 다니세요?! 아님 죄송해요 (쭈굴) 오늘도 잘 보고 가용
7년 전
비회원135.135
숭아복입니다 ! 치명적인토끼라니 꾸가너가더토끼...치명적인토끼......(심장부여잡) 헿 작가님이생각하신 토끼탈이랑춤사위 같이믹스하니깐 저진짜너무웃었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갸악 잘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119
디즈니예요 이 어두운 새벽에 이글을 읽고 혼자 꺅하고 소리질럿어요ㅋㅋㅋㅋㅋㄱㅋ 뭐야정말~~~♡♡♡♡♡♡ 치명적인토끼같으니~~~♡
7년 전
독자120
읭읭
아 잠시만 너무 너무 달달해요 진짜 아 너무 좋다....

7년 전
독자12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너무 귀엽닼ㅋㅋㅋ 놀리는 정국이는 더 귀여워욬ㅋㅋㅋ 저장소666씀
7년 전
비회원45.35
다우니에요!!!치명적인 토끼 커플ㅠㅠㅠㅠㅠ
삐진 여주도 너무 귀엽고, 여주 놀리는 정국이도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심장이 남아나질 않네요ㅠㅠㅠㅠ과대가 호석이여서 너무 잘 어울렸고 귀여웠어요♡♡♡얼른 10월 10일이 오길!!!!!♡♡♡♡♡♡♡♡

7년 전
독자122
밤비입니당. 토끼ㅋㅋㅋㄱ귀엽네요ㅋㅋㅋ정국이도 귀엽구...하...오늘도 잘 보고 가용!
7년 전
비회원224.9
이월십일일이에요!!!! 아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ㅜㅠㅠㅠ 인형탈 머리 안고 있었다는 게 왜이리 설렐 일ㅠㅠㅠㅜㅜㅠ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3
잠만보입니다!! 이번화도 즐겁게 읽었어요!!
시합전 통화하는것이 시합을 잘할수있게 해준다는 것이 괜히 좋네요ㅠㅠ

7년 전
비회원81.189
종이심장
ㅋㅋㅋㅋ정국이 기분 좋아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다 가리고 있어서 ㅈ찝쩍되는 사람도 없었을 거고 ㅋㅋㅋ 사실 누구나 인형탈 쓰면 짱짱 귀여워지는데 ㅋㅋㅋㅋㅋㅋ 치명적이게 귀여운 여친 보고 얼마나 귀여웠을까 ㅋㅋㅋ 사 수십번 했을듯요 ㅋㅋㅋㅋ

7년 전
독자126
잘자네아무것도모르고
아악아악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토끼 우리토끼 해주는 정구기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ㅜ 작가님 글 보면서 연애가 저럴까,,,,,,:) 하고 마음에 불을 매일매일 지른답니다ㅠㅠㅠㅠ 컴백도 기대되고 다음 글도 기대돼요!!!!!!!!!!!오늘도 글 잘 보고 갑니당♡♡

7년 전
독자127
파인애플입니다!!!
시험이 이제 끝나서 신명나게 달려왔는데 치명적인 토끼라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전정국이 놀리는거 너무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 여주가 귀여워서 놀리는 재미도 쏠쏠한거 같고 오늘도 역시 달달하네요♡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독자128
계란!@@!!! 하ㅜㅠㅠㅠㅠ 작가님 저 시험 끝났어요 ㅡㅠㅠㅠㅠㅠ 아니ㅠㅠ행복해용ㅠㅠㅠㅠ 끝나고 바로 보는 이기부누ㅜㅜㅜㅜㅜ 짜우ㅜㅜㅠㅠㅠㅠㅠ 정국아ㅜㅜ
7년 전
독자129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슨놈의과제가학기초부터 밀려있는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넘나설레는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0
버츠비자몽입니다! 으허허ㅓㅓㅓㅠㅠㅠㅠ왜이렇게 귀여워요!!!! 진짜 전정구기 겁나 귀엽자다ㅣ....
7년 전
비회원215.253
초코틴틴입니다!! ㅜㅜㅜㅜㅜㅡㅠ 치명적인 토끼래ㅠㅟㅜㅜㅠ 정국이 연하맞나요ㅠㅜㅜㅠ
7년 전
독자131
꾸기구기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치명적이네요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정국이도귀여워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2
호비호비에요!! 오늘 드디어 시험이 끝나서 들어왔어요ㅠㅠㅠㅠ 들어오자마자 작가님 글이 있어서 너무 기분이 좋네여ㅠㅠㅠㅠ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7년 전
독자134
복숭아꽃입니다 '-' 윽 능글맞은 정국이ㅠㅠㅠㅠㅠ 너무 설렙니다 정말로 ToT.. 오늘 학교 가기 전에 한 번 보고 학교 끝나고서 또 봤는데 두 번 읽으니까 설렘이 두배 되는 거 같은 이 느낌 ^ㅁ^..! 능글맞은 연하남 정국이도 너무 설레고 연상 같지 않은 여주는 너무 귀엽네요 퓨 이 커플 진짜 달달해서 저는 주거버려씀니다.. 8ㅅ8.. 얼른 다음화 보고 싶어서 현기증 나요 ㅠㅠ 달달한 모습 얼른 보고 싶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작가님 최고고.. 다음화 나올 때까지 저번화도 다시 읽어보고 그래야겠어요 아자! 설레고 달달한 글 잘 읽고 가요 항상 좋은 글 감사해요 싸랑해요 작가님❤️❤️❤️❤️ 츕
7년 전
독자135
사이다입니다!
우리 치명적인 토끼여주와 정국이ㅠㅠㅠㅠㅠㅠ 아휴 예뻐라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6
난나누우에요! 작가니임...여주가 너무 귀여운거같습니다..❤❤❤❤❤
7년 전
비회원94.195
라일락입니다 정국아 저 토끼탈 너도 한번 써주라ㅠㅠㅠ
7년 전
비회원80.222
1102똑이에욬ㅋㅋㅌㅌㅌㅋㅋ놀리는것마저 설레는 이유는 정국이기때무네...❤️
7년 전
독자138
몽자몽이예요 여주 치명적인 토끼로 한동안 놀림 좀 받겠네요ㅋㅋㅋㅋㅋㅋ 여주가 섹시한 옷 입고 서빙해서 정국이가 짜증내는 모습을 상상했는데 이것도 나름대로 좋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는 정국이를 이길 수 없습니다
7년 전
독자139
오늘도 달달 터집니다 작가님ㅠㅠㅠㅠ 잘 보고가요
7년 전
독자140
레이첼이에요!! 어허ㅓ허우ㅠ어융정국이너무설래요허어유후ㅠㅠ 그와중애 과대분 천사시네요..♥ 오늘도 잘읽고갑니당!
7년 전
독자141
시험 드디어 끝나서 행복합니다ㅜㅜㅜㅜ 진짜 저도 방탄이들 때문에 심장이 남아돌지 안아요ㅠㅠㅠ 너무 이쁘고 잘생겨서ㅠㅠㅠ 진짜 심쿵..ㅠㅠ
7년 전
독자142
방소에요 ㅠㅠㅠㅠ아 둘다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정국이랑 여주 진짜 ㅠㅠㅠㅠ정국이 짤도 너무 예쁘고 ㅠㅠㅠㅠ핳
7년 전
독자143
아앙 작가님임~ 안녕하세여 스뭉이입니다ㅠㅜ
하...오늘은 자까님이 너무 치명적이였어여>ㅅ<
토끼라닠ㅋㅋㅋㅋㅋㅋ정국이한테 더 어울리는 것같은데 치명적이라고 놀릴때 너무 좋앗다능....이런 치명적인 것(흐뭇) 오늘도 잘읽고가여!! 다음에 또 올게요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44
어화동동이에요! 정국이ㅠㅠㅠ 너무 귀여워요.. 국아ㅠㅠㅠㅠ 너가 더 치명적이야 아가ㅠㅅㅠ
7년 전
비회원219.71
사랑스러엉 입니다! 시험으로 인해 너무 오랜만에 왔네요ㅠㅠ ㅜ 오랜만에 본 정국이와 여주는 넘나 사랑스럽습니당 ㅠㅠㅠㅜㅜ
7년 전
독자145
나의바다야입니당 둘이 너무 알콩달콩한거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물론 전 넘나 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꾹이여주 달달한커플 넘나 잘어울리는것^^
7년 전
독자146
아망떼
헉토끼탈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사진까지보니 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제가 정국이라도 귀여워했을거같어요ㅠㅠ

7년 전
독자147
또또에요 !
오늘도 귀여운 정국이와 탄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죽ㄱ겠어요 정말 ...❤

7년 전
비회원118.30
마느리에요!!
시험기간에 이런선물을받을수있어서좋아요ㅠㅠ진짜 작가님글은완전제취향저격♡다음화도기다릴게요!!얘들컴백은,,사랑입니다♡

7년 전
독자148
밀이에요ㅠㅠㅠㅠ 아 너무 행복합니다ㅜㅜㅜㅜ 치명적인건 너야 저욱구아ㅜㅜㅜㅜㅜㅜ 작가님 진짜 포에버러브 ㅜㅜ
7년 전
독자149
스케일은 전국입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저랑 통하셨나봐요 저 토끼인형이라고 그래서 딱 저거 떠올렸는데!!!! 오늘도 잘 보고 가요! 전정국 쏘 스윗♡
7년 전
독자150
황장미예요❤ 아 진짜 이렇게 달달할 수가ㅠㅠㅜㅜ있나여ㅠㅠㅠㅠㅜ 작가님 진짜 제가 ㅅ...사...ㄹ..ㅏㅇ....네...그거 합니다.........ㅠㅠㅡ 쇼트트랙 국대 연하 정국이가 남자친구인 글을 읽을 수 있어서 넘무너무 햄복해요........❤
7년 전
독자151
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2
0207이에여 저 대학갈려고요 이거 꼭 이루고오겠습니다 .
7년 전
비회원196.204
꾸봄입니다!!!!! 치명적인 토끼!!!!!!!! 예!!!!!!! 여주 골려주려는 정국이가 눈 앞에 훤해서 웃음만 나오네요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형탈 알바 힘든데 여주 진짜 수고해쏘~~~ 종합 1위하고 토끼 놀리려고 축제까지 찾아간 정국이도 수고해쏘ㅋㅋㅋㅋㅋ 정국이가 인형탈을 썼으면 어땠을까요,,,, 뽀유처럼 귀여웠겠지,,,,,,, 작가님 컴백날 꼭꼭 심장 부여잡으시고 살아서 봐요,,,(두근)
7년 전
비회원238.233
연찌에요! 아 오늘 정국이한테도 치였ㅈㅣ만 무엇보다 토끼한테 겁나 치였어여.. 탱..❤
7년 전
독자153
꾹꾸기입니당 ㅠㅠ 저토끼탈너무귀여워요 ㅠㅠ 그리고 토끼 앞이안보여 ?할때 왜이렇게 설레는거죠 ...ㅎ ㅏ... 전정국의 섹시미에 누텔라처럼 발려버렸어요 ㅠㅠ 흑 ㅠㅠㅠ 어쩜..놀리는것도 저렇게 앙큼할까요 .. 정국아너가 치명적인토끼 섹시한토끼 다해먹어 ..
7년 전
비회원134.94
낭랑입니다
치명적인 토끼라니! 너무 귀여워요
오늘도 잘 보고가요

7년 전
독자154
정국아... 넌 내 사랑이야!!!!><
7년 전
독자155
존경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토낔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치명적인데요?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스노우베리님 덕에 심장이 더 다이죠부해졌습니다ㅠㅠㅠㅠ사랑해요오ㅠㅠㅠ

7년 전
독자156
망개떡짐니에여! 오늘도 이커플은 너무너무 달달하네요 여주 토끼탈 넘 귀엽구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비회원243.104
민슈프림 입니다 아아 너무 귀여워요ㅠㅠ 토끼여주도 여주를 놀리는 정국이도ㅠㅠ
7년 전
비회원181.236
바람에날려에요!!와 징짜 좋아ㅠㅠ그래서 정국이랑 언제 딴따라 한다구여??청첩장 나오면 저에게도 하나 보내주세욥ㅠㅠㅎㅎㅎ
7년 전
독자157
너를위해 입니다ㅜㅜㅜㅡ아ㅡ4ㅜㅜ진짜 ㅜㅠ심쿵사ㅜㅜㅜ
7년 전
독자158
0228입니다!!

아 정국이도 여주도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 어떻게 이렇게 사랑스러운 커플이 있을 수 있지ㅠㅠㅠㅠ 흐어우오ㅠ오유ㅠㅠㅠ 행복하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9
물결잉이에요 너무나 예쁜 커플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심쿵사 하고 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60
윤기야입니다 아아 귀여워엌... 이 토끼 커플... 저런 커플 너무 좋잖아여 부둥부둥 해주고 싶다 하아 과대가 호석이었군요 잘 어울려잉
7년 전
독자161
아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62
룰루랄라뿜룰루랄라 입니다!!!!!!!!!!!!오늘 내용 제 취향인 건 안 비밀!!!!!!!우후#~~~~~!바까님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63
풀림이에요 아 정국이 오눌도 내 심장어택...
7년 전
독자164
미숮가루입니다!!
오늘은 조금 늦게왔네용...토끼같은정꾸가 여주놀리는거 너무 귀엽고ㅜㅜㅜㅠㅜㅜㅡ설레요ㅜㅜ항상 작가님글보ㅁ면 마음이 몽글몽글?거리는 느낌이네요♡♡

7년 전
비회원21.6
삐요에요!
치명적인 토끼ㅋㅋㅋㅋㅋ아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진짜 러블리한 커플인거 같애여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5
작가님ㅠㅠ 오늘 정주행했는데 진짜 최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제 심장이 남아나질 않았습니다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73.54
침구입니다 이번화 대박. ......!!!그나저나 저ㅓㄴ 컴백이 싫습니다... . ..수능이.....
7년 전
독자166
크으으으
으앙 자까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사이사이에 ㅈ들어있는 정국이 움짤 때문에 너무 설레서 죽을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구기는 놀려도 설레고ㅠㅠㅠㅠㅠㅠㅠ 말하는 것도 설레고ㅠㅠㅠㅠ 기습 뽀뽀도 설레고ㅠㅠㅠㅠㅠ으앙 자꾸 치명적이라고 놀리는 데 그건 또 왜 그렇게 좋은지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꿀 떨어지게 계속 보고있었을 것만 같아서 넘넘넘넘 죠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쿠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7
꿈틀이에요!치명적인토끼....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ㄲㅋㅋㅋ기야워
7년 전
독자168
흐끕.... 토끼와 정꾸꾸 저 잠시 누웠다가 일어날게요.... (죽은 자의 온기★
7년 전
독자169
딸기잼이에요 ! 와.. 토끼 .. 진짜 귀여운거 아니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놀리는 정국이 얄밉기도 한데 또 귀엽구 .. 진짜 악 설레요 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대할게요오 ~~~!

7년 전
독자170
왘ㅋㅋㅋㅋㅋㅋ좋아여 토끼탈
7년 전
독자171
됼됼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웈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대박이다진짜

7년 전
독자172
지니이예요!!
(가슴을 부여잡고)아... 내 심장.....

7년 전
독자173
캔버스입니다! 오늘도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174
알콩달콩 너무 좋아요ㅠㅠㅠㅠ정말 심장퍽해유ㅠㅠㅠ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75
알라딘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요 치명적이네요ㅋㅋㅋㅋ아니 저렇게 귀여운 토끼탈을 쓰고 저런 춤을 추면ㅋㅋㅋㅋㅋ제대로 호객행위네요ㅋㅋㅋㅋ시키는 거 엄청 잘했던 거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객행위 제대로 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89.232
풍선껌이예요

너무 오랜만에 읽으러왔는데ㅠㅠ 크흡 오늘도 역시 달달하고 발랄하고 즈ㅓㅇ말 엄마미소장착하고 보는 커플..귀엽네요ㅋㅋㅋ

7년 전
비회원171.149
벌스에요!!! 제가 너무 오랜만에 왔네요ㅜㅜㅜ 진짜 진짜 보고 싶었어요ㅜㅜ❤ 오늘도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176
영감이에요!!! 너무 늦게봤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근데 토끼탈이라니ㅠㅠㅠㅠㅠ생각만해도 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귀여워해주는 정국이ㅠㅠㅠㅠㅠㅠ상상만해도...와 설레여... o-<-< (사망.원인은 전정국으로 인한 설렘사)
7년 전
독자177
미지수♥입니다! 우와ㅠㅠ 작가님 무려 5일전 글을 지금 읽네요ㅠㅠ 저도 호석이같은 과대만나고싶네요! 하... 열심히 살아야되는데... 진짜 열심히 살아야 방탄이들한테 부끄럽지않을텐데 말이죠.. 작가님 글 오늘도 너무 잘 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178
크...... 정국이 박력남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9
꾸겻입니다
정국아... 네가 더 치명적이라는 고슬 너는 아뉘...? 아마 모를 테지... 난 안다구... 자꾸 치명적인 매력 흘리지 마... 심장이 아프니까여...

7년 전
독자180
아 토끼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치명적인 토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1
예찬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치명적인 토끼는 우리 아가 꾹이 아니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꾹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요즘 우래기들 미모가 파쳤습니다... 하......
7년 전
독자183
둘다 너무 귀여워ㅠㅠ
7년 전
독자184
역시 종합1등 전정구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스노우베리님 글로 저 대리연애합니다
껄껄 나중에 연애도 이렇게...두근
토끼탈 쓴 여주 놀리는 전정꾸기 귀엽구요ㅠㅠ
사진보고 과대 바로알아본것도 쩔구요엉엉

7년 전
독자185
으아ㅠㅠㅠㅠㅠ작가님쇼트트랙전정국이라뇨ㅠㅠㅠㅠ게다가연하라니작가님제취향을너무저격하신거아닙니까ㅠㅠㅠㅠ작가님감사합니다ㅠㅠ
7년 전
독자186
홉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토끼인형탈 너무귀엽자나욬ㅋㅋㅋㅋㅋ치명적인거 맞아요....치명적인귀여움....국이도 오늘 상큼하고 과대선배 너무좋아여...호석아...

7년 전
독자188
룬입니다!!!!!!!!!!!오홍로오호오오홍ㄹㅇ호ㅇ 넘나 귀여운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89
종합1등 전정구기 넘 머싰구요ㅠㅜㅜㅜㅜ치명적인 토끼라고 한 여주 놀리는거 너무 귀엽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너무 좋네요 호서기도 나오고 좋군요♥♥
7년 전
독자190
뽀뽀 한두번해봤다고 이제 아주그냥 자연스러?ㅋㅋㅋ더해줘 한가지 의문이 있는데요... 치명적인 토끼는 전정국 아닌가요..?
7년 전
독자191
ㅠㅠㅠㅠㅠㅠㅠ아구ㅡ여워ㅠㅠㅠㅠㅠ글읽을ㅋ대마다힐링되는느낌입니다ㅠㅠㅠㅠㅠㅠ최고시다!!!!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전정국짱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3
투닥투닥하는거 완전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4
아뭐야..브금이랑토끼넘나잘어울린댜헤헤헤ㅜㅠㅠㅠㅠㅠ이번편은귀엽고치명적이다!!❤️❤️
7년 전
독자195
강변호사에요ㅠㅠㅠㅠ긴 시간 고기냠냠하고 오느라 못왔는데ㅠㅠㅠㅠ이렇게 밀려있네요ㅠㅠㅠㅠ얼른 보고올게요ㅠㅠㅠㅠ여주도 귀엽고 정국이도 귀엽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6
세상에 치명적인 토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후 사스가 정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8
썰썰입니다!
아니 과대ㅋㅋㅋㅋㅋ 착한 과대네요
아 토끼라고 반말하는 정국이한테 치여버렸어요... 치여버렸어ㅜ

7년 전
독자199
ㅋㅋㅋㅋㅋㅋㅋㅋ춤사위ㅋㅋㅋㅋㅋㄱㄲ치명적인 토끼ㅋㅋㅋㅋ귀여워ㅜㅜㅜㅜㅜㅜ종합1위라니전정구구ㅜㅜㅜㅜㅡㅜㅜ
7년 전
독자200
있잖아요..?
아 진짜ㅋㅋㅋㅋ중간에 피식피식 웃고 난리났어요ㅋㅋㅋㅋㅋ아 진짜 너무 귀엽다 진쯔 치명적이게 재밌었어요 ㅡ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01
숲숲이에요♥
치명적인 토끼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저러니 정구기가 반하지 않을 수가 없다 ㅎㅎ!!!!! 둘이아주 꿀이 떨어져서 바닥에 흐른다 흘러 ㅎㅎ 너무 달달해여 작가님♥좋다아

7년 전
독자202
리베0511

치명적인 토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의 모습이 참 귀여웇 걸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7년 전
독자203
ㅠㅠㅠㅠㅠㅠㅠㅠㅠ꾸가......꾹꾸기..........ㅠㅠㅠ 과대가 호석이었다뇨ㅠㅠㅠ 헝 저런 과대 있는 대학교는 대체 어디란 말입니까............
7년 전
독자205
아귀여워요진짜..ㅋㅋㅋㅋㅋㅋ치명적이네요심각하게여주도정국이도ㅋㅋ
7년 전
독자206
ㅋㅋㅋㅋㅋ치명적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둘닼ㅋㅋㅋㅋ꺄아아라
7년 전
독자207
치명적인 토끼는 정국이 같은데ㅋㅋㄱㅋㅋ?
7년 전
독자208
정국이 넘나 스윗...... 부럽다 ㅠㅠㅠㅠㅠㅠㅠ 부러워 ㅠㅠㅠ
7년 전
독자209
과대너무좋네요ㅋㅋㅋ잘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210
귀여구우귀여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211
아니 이런 치명적인 토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 너무 귀엽게 말하자나여'^'
7년 전
독자212
심장 다이죠뷰 못해여ㅠㅠㅠㅠ 매글마다 이렇게 심쿵하겦퓨ㅠ 치명적인 토끼는 너무 카와이하네요퓨ㅠ
7년 전
독자213
정꾹꾸기예여!
정국이가 치명적인 토끼라고 노릴 때마다 음성지원이 되는 건 왜 때문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 다 너무 귀여워여...정국이가 뽀뽀 해주는 것도 넘나 스윗하거...어디 정국이 같은 남친 없나여?없겠죠..그래여...

7년 전
독자214
치명적인 토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정말 서빙 안해서 다행이에요 그 와중에 꾹이는 종합 1등!!! 사스가 전정국이네요
7년 전
독자215
정국이가 치명적인 토끼라고 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여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16
아나 치명적인 토끼 ㅋㅋㅋㅋㅋㅋㅋㅋ 평생 놀림감이 되는 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17
정국아ㅠㅠㅠ 너도 치명적이야ㅠㅠㅠㅠ
7년 전
독자218
앜ㅋㅋㅋㄱ엽다 아 근데 종합 1등 내새끼ㅜㅜㅜㅜㅜㅜㅜㅜㅜ오늘도 마무리는 달달하게..!! 인줄 알았지만 치명적인 토끼로 ㅋㅋㅋㅋㅋㅋㅋㅋ추천
7년 전
독자219
종합1등한 정국이랑 치명적인 토끼의 캐미가 너무기엽고 사랑스럽당ㅎㅎ 그리고 정국이한테의 몇년치 놀림거리 가생긴건 웃프다 하하하ㅜㅜ진짜 취향저격하신 우리작가님 짱입니당♡♡안녕
7년 전
독자220
ㅋㅋㅋㅋㅋㅋㅋㅋ치명적인토낔ㅋㅋㅋㅋㅋㅋㅋㅋ잘잡혔구요
7년 전
독자221
치명적인 토끼ㅋㅋㅋㅋㅋ맘에 드네요
7년 전
독자222
과대 여자인줄알았는데 호석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치도못했는데 다행이네욬ㅋㅋㅌㅋㅋㅋㅌㅌㅌㅌ 정국이 능글맞은것고 너무좋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23
으아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습니다 ㅠㅠㅜㅜㅜㅜ점점 정국이가 으른이 되는 거 같읂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224
치명적인 토끼는 정국이 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헝 이 커플을 어쩌면 좋아ㅠㅠ
7년 전
독자225
치명적인ㅋㅋㅋㅋㅋ아 둘 다 너무 귀엽다
7년 전
독자226
치명적인 정국이야ㅠㅠㅠㅠ 상큼한 정구기도 항상 좋지만 과대선배 깜짝출연에 반갑네용ㅋㅋㅋㅋㅋ 치명적인 정구기❤❤
7년 전
독자227
스노우베리님 심장이 다이죠부 하지 못하네요
7년 전
독자228
아ㅋㅋㅋㅋㅋㅋ치명적인 토끼ㅋㅋㅋㅋㅋㅋ웃기면서도 제 심장을 폭행을 하네여ㅠㅜㅜㅜ잘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229
정국이도 넘귀엽고 치명적인 토끼도 너무 귀여워옄ㅋㅋㅌㅌㅌ
7년 전
독자230
치명적인 토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하는 거 봐요. ㅋㅋㅋㅋㅋㅋㅋ 여주도 귀엽고 그걸 놀리는 정국이도 귀엽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귀여워 죽겠네.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31
아 진짜 둘다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치명적인토끼 ㅋㅋㅋㅋㅋ 저게 어떠케 치명적이야 ㅋㅋㅋㅋㅋ 진짜 둘다 넘나리 기여운것
7년 전
독자232
치명적인 토끼가 되고싶은 날이네여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33
앜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어 ㅠㅠㅠ
7년 전
독자234
치명적 ㅋㅋㅋㅋㅋ 로맨틱 ㅋㅋ 성공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왜 이렁게 구여운 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정국이가 토끼일 줄 알았는데 의외의 변수 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35
치명적인토끼 ㅋㅋㅋㅋㅋㅋㅋ 으 너무 귀여웡ㅋㅋㅋㅋㅋ 정국이는 귀여운 토끼
7년 전
독자236
ㅋㅋㅋㅋㅋㅋ치명적인토낔ㅋㅋㅋ 아 너무 웃겨옄ㅋㅋㅋ
7년 전
독자238
ㅋㅋㅋㅋ 치명적인 토끼 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39
우아... 움짤이랑 내용 싱크 쩔어요... 대바악....."^"
7년 전
독자240
아 ㅠㅠㅠㅠㅠ정구기가더치명적이여 ㅠㅠㅠㅠㅠㅠㅠㅠ 주위사람들정국이보지마세요 제꺼랍니다 !!!!
7년 전
독자241
정국ㄱ아 네가 너무 치명적이야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242
난 정구기의. 치명적에 치여버렸따....☆❤
7년 전
독자243
귀여워용오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44
치명적인토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등해서 신났넹 정국이 헤헤
7년 전
독자245
으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치명적인 토끼래 ㅠㅠ 진짜 사랑스러운거같아여 잘보고 갑니당❤️
7년 전
독자246
치명적인 토끼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 정구기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48
치명적인 토끼라니ㅋㅋㅋㅋ탄소 상상만해도 너무 귀엽다 정국이도 나중에 써조라~~!!
7년 전
독자249
[꾹이니즘]
정국이 성적 잘나와서 다행이네요 그리고 놀리는 거 은근히 얄밉고 웃기네요 ㅋㅋㅋㅋ

7년 전
독자250
엉엉ㅇ앙엉엉 정국아...너가더 치명적이야 엉엉어아앙 나랑 사귀자 ㅠㅠㅠ 나도 연애할래 ㅠㅠ
7년 전
독자251
끄앙아ㅏㄱ 너무 귀여워ㅠㅠㅠ 정국아 니가 더 치명적이야ㅠ 퓨ㅠ 너무 귀엽다 증말♡
7년 전
독자252
너무 재밌어요ㅠㅜㅜㅜ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253
대학 축제ㅠㅜㅠㅠㅠ둘이 투닥대는 거 너무 보기 좋아요...귀요미들 정국이 자꾸 차명적이라면서 놀리곸ㅋㅌㅌㅌ여주는 쪽팔려서 삐치곸ㅋㅌㅋ너무 보기 좋아요ㅜㅜㅜ!❤
7년 전
독자254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끼 귀엽ㅋㅋㅋㅋㅋㅋㅋ 놀리는거 마저 좋다 정국아ㅜ
7년 전
독자255
ㅋㅋㅋㅋㅋㅋㅋ 치명적인 토끼가 아니라 치명적인 정국이에요ㅠㅠㅠㅠㅠㅠ 글 읽다가 과대 호석인거 보고 또 좋았어요 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56
아아아ㅠㅠㅠㅠ어떳해ㅑㅑㅐ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7
아저는 진짜 작가님 글볼때마다 대린만족을 느낍니다..너무 행복합니다.
7년 전
독자258
안녕 치명적인 토끼야라니ㅜㅜㅠㅜㅠㅠㅠ흐아아앍 미치겠드...정꾹이 귀엽고 설레고 혼자 다 해ㅜㅠㅜㅠㅠㅜ♥
7년 전
독자259
치명적인 토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귀여워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60
기승전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ㄱㄱㅋ치명적인ㄷ토끼
7년 전
독자262
앜ㅋㅋㅋㅋㅋㅋ정국이랑 여주 너무 귀여워욬ㅋㅋㅌㅋㅌㅌ과대도 여주를 배려해준게 보여서 좋았구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263
ㅋㅋㅋㅋㅋㅋㅋ치명치명한 토끼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65
정국이도 치명적이야....
7년 전
독자266
치명정인 전정구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67
치명적인 토끼 ㅋㅋㅋㅋㅋㅋㅋ 치명적인 정국이 종합 1등 넘나리 축하해 ㅠㅠ 사랑해 정국아 ❤
7년 전
독자268
완전 설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연애하고 싶다
7년 전
독자269
잘보고있습니다♡♡♡♡♡♡♡♡♡!!!!!!!!!!!!!!!!!!!
7년 전
독자270
아...녹는다 녹아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71
요랑이.ㅋㅋㅋㅋㅋㅋ춤사위갘ㅋㅋㅋ너무격렬해옄ㅋㅋㅋㅋㅌ
7년 전
독자272
아 놀리는거 진짜 귀여워ㅜㅜㅜ 어쩌냐 진짜ㅜㅜ
7년 전
독자273
윽 ... 심장에 무리가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재밌습니다 ㅠㅠㅠㅠ
7년 전
독자274
귀영우엍ㅌㅋㅌㅋㅋㅋ치명적인토끼
7년 전
독자275
ㅋㅋㅋㅋㅋㅋㅋㅋ꿀귀
7년 전
독자276
대단하다 종합 1등,,, 대단하신 정국 님 다정하신 정국 님!!!!!!!
7년 전
독자277
아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78
홉이~과대~ 얼굴 알려져서 힘들까봐 치명적인 토끼 인형탈 준비해주시는 센스ㅋㅋㅋㅋ오늘은 여주가 너무 귀여웠다ㅠㅠ
7년 전
독자279
기억난다 ㅜㅠㅠ 주점날 왔던 전정국 ㅠㅠㅠㅠㅠ 진짜 달달하고 달달하다구 ㅜㅜㅜㅜ
7년 전
독자280
토끼 탈 너모 귀엽고 ㅠㅠㅠㅠㅠ 여주 귀여워 하는 정국이는 더 귀여워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82
치명적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너무궈텨투ㅠ
6년 전
독자283
치명적ㅋㅋㅋㅋㅋㅋ귀여우ㅜㅜㅜ
6년 전
독자284
치명적인토끼ㅋㅋㅋㅋㅋㅋㅋ 정작 진짜 토끼는 정국잉데ㅋㅋㅋㅋㅋ 치명적인 전정국 토끼ㅋㅋㅋㅋ
6년 전
독자285
치명적인토끼 ㅋㅋㅋㅋㅋㅋ여주는 귀엽고 정국이는 설레고ㅜㅜㅜㅜ
6년 전
독자286
귀여워 ㅠㅠㅠㅠ 치명적이 토끼ㅎㅎ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