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뿌존뿌존 전체글ll조회 1375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 여러분의 예쁜 댓글과 추천은 뿌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세븐틴/이석민] Write Either Direct 02 | 인스티즈

 

 

[세븐틴/이석민] Write Either Direct 02

 

w. 뿌존뿌존

 

 

 

 

 

 

 

 

 

 

 

 

귀가 아프게 소리를 질러대는 이석민의 머리를 놓고 바깥으로 뛰쳐나갔다. 뭐야, 촬영한다며? 당혹스러운 전원우(젖은원우) 의 목소리가 뒤에서 들려왔지만 신경쓰지 않고 뛰었다. 일단, 이 건물을 벗어나야해. 건물 바깥으로 정신없이 뛰어가 눈에 보이는 아무 벤치에나 걸터 앉고 숨을 몰아쉬었다. 씨, 저딴 새끼한테 설레다니. 자존심이 허락하지 않는 내 행동에 괜히 화가 나 소리를 꽥꽥 질렀다. 물론, 그에 별 미친년 다보겠다는 사람들의 눈빛과 푸드덕 거리며 날라가는 비둘기들은 덤이었다.

 

벤치에 앉아 애꿎은 신발만 툭툭 쳐댔다. 뭐가 잘못된걸까? 이석민이랑 그 조그만 동아리 실에 둘만 있었던거? 아니면 내가 잠이 들어버린거? 아니다, 그냥 이 학교에 온 것 부터가 커다란 잘못인것 같다. 씨, 차라리 오빠 따라서 플레디스 취직할걸. 문준휘 매니저 자리 비었다던데. 문준휘.. 문준휘 입에서 계속 그 이름만 우물거리고 있던 그때 전화가 울렸다. [사랑스러운 부랑둥이] 라는 끔찍한 이름에 전화를 세봉호수에 던져버릴까 생각했지만 그런 짓을 했다가는 윤정한한테 뼈도 못 추릴 것이 분명했기에 그냥 전화를 받았다.

 

 

"여보세요?"

 

"뭐야, 무슨 일인데"

 

"아 그냥 갑자기 토 쏠려서"

 

"이석민 때문에?"

 

"응"

 

 

부승관 말에 따르면 동아리 실은 아수라장이란다. 물을 뚝뚝 흘리고 있는 전원우가 깔깔 거리며 이석민을 놀리고 있고, 이석민은 머리만 문지르면서 대본을 불태우겠다며 난리를 치고있다고 했다. 난 세븐틴도 아닌데 왜 여기서 이런 수모를 당해야하냐는 부승관의 징징거림이 전화기를 타고 귀를 때리는 것 같아 곧 돌아가겠다는 간단한 대답만 남기고 전화를 끊어버렸다. 전화기를 쥐고 벤치에서 벌떡, 일어나자마자 곧바로 이석민에게 전화가 걸려왔지만 무시했다. 지금 네 목소리 들으면 안 그래도 혼란스러운 머리 더 혼란스러워 질 것만 같아서.

 

 

 

-

 

 

 

일단, 전원우에게 갑자기 몸이 안 좋아져 오늘 촬영은 못 할 것 같다고 문자를 보냈다. 곧 이석민에게 괜찮냐는 문자가 왔지만 대답할 용기는 없었다. 그저, 부승관에게 잠깐 요 앞 편의점에서 만나자는 문자만 넣을 수 있었다. 제발, 이석민은 데려오지 말라는 추신을 덧붙여. 편의점에 들려 손에 집히는데로 맥주를 쓸어담고 승관이 좋아하는 마른 오징어를 잔뜩 산 후, 계산대에 낑낑거리며 들고 가 계산해주세요, 라며 카드를 내밀었다. 알바생이 이상하게 쳐다보며 하나 둘 계산하기 시작했다. 부승관이 오려면 얼마나 걸릴까? 라는 생각에 바깥만 내다보고 있다가 누군가 툭툭, 치는 손길에 겨우 정신을 차릴 수 있었다.

 

 

"좀 비키시죠 감독님?"

 

"예?"

 

 

설마, 하며 뒤를 돌았더니 라면을 꼭 쥐고 있는 권순영과 최한솔이 있었다. 권순영은 찬란한 파리의 거세 장면에 의학적 자문을 준 수의예과 학생이고, 최한솔은 프랑스 버논에서의 아침, 이라는 영화에서 영어 나레이션과 남주를 맡았어서 어느 정도의 친분은 있었다. 하지만 중요한건, 권순영과 최한솔은 이석민의 하숙집 프렌드라는 거였다. 나는 미안! 내가 좀 바빠서! 라는 이상한 말을 남기고 급히 편의점을 떴다. 무슨 소리야! 어디가! 라며 꽥꽥 거리는 최한솔의 목소리에 입을 틀어쥐고 싶다는 생각이 머릿속을 가득 채웠지만, 일단은 피하고 보자, 라는 생각이 머릿 속을 가득 채웠다. 물론, 갑자기 사라져 버린 나때문에 어디갔냐며 전화해서 징징거린 부승관은 덤이었다.

 

 

 

-

 

 

 

그리고 그 날 밤, 집에서 외로이 맥주를 까먹고 있던 그 밤, 이지훈한테 전화가 왔다. 이석민 그 새끼가 꼰질렀겠지? 하는 생각에 무시했지만 집요하게 계속 걸려오는 전화에 체념하고 받을 수 밖에 없었다. 이지훈은 하나에 꽂히면 계속 그것만 하는 성격임을 잘 알았기 때문에 내린 결정이었다. 받자마자 욕을 한바가지 해줄테야.

 

 

"여보세요?"

 

"우베위붖ㅂ....."

 

"여보세요?"

 

"야이씨이............ㅏ아......"

 

 

내가 전 여친도 아니고 술 취해서 전화 걸건 뭐람. 깨어있는 이지훈한테는 할 수 없는 욕을 잔뜩 해주고, 작작 마시세요!^^ 라는 예쁜 말도 남겨주고 전화를 껐다. 주위가 소란스러워 잘 들리지 않았겠지만 이지훈의 미래에 대한 걱정도 잔뜩 담은 예쁜 말이었다. 그런데, 이지훈이 술을 혼자 마신게 아닌건지 권순영한테도 전화가 왔다. 무려 영상통화.

 

 

"세봉아아아!!!!!"

 

 

 


받자마자 풍기는 것 같은 술냄새에 얼굴을 잔뜩 찡그리고 액정 속의 권순영을 바라봤다. 권순영은 기분이 좋은 건지 제 테이블을 이리저리 비춰주며 제 하숙집 친구들을 소개했다. (이지훈은 자취하지만, 요즘 너무 공부만 하는 거 아니냐는 이석민의 징징거림에 합석하게 되었다고 후에 전했고, 부승관은 나한테 바람맞아 합석했다고 내게 변명했다. )

 

 

"음, 얘는 최한소ㄹ.... 한솔아 인사해. 내 친구 윤세봉"

 

"안녕 세봉-"

 

 

최한솔로 시작해 최한솔로 끝난 하숙집 친구들 소개는 권순영이 이미 술에 거나하게 취했음을 알려주고 있었다. 그도 그럴것이 최한솔은 이미 술에 취해 테이블에 엎드려 수저로 테이블을 통통 쳐대고 있었고, 권순영은 그런 최한솔에게 계속 내게 인사하라며 집요하게 요구하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다른 애들은? 너희 둘만 먹는거야? 괜히 목을 다듬으며 권순영에게 질문했다. 분명히 이석민이 그 테이블 어딘가에 앉아있는 것을 알기 때문에 한 질문이었다. 좋아하는 건 아니다. 그냥 궁금해서. 정말로. 그러자 갑자기 어디선가 커다란 울음소리가 들렸다. 세봉아! 보고 싶어! 하며 울부짖는 목소리에 급히 전화 음량을 줄이고 전화기에 귀를 가까이 댔다. 뭐라고? 보고 싶다고 윤세봉! 갑자기 온 몸에 열이 올랐다. 분명한 이석민의 목소리였다. 권순영 너 어디야? 여기 우리 학교 앞. 권순영의 대답을 듣자마자 겉옷을 급히 챙겨입고 집을 나섰다. 이 시간에 어디가냐는 윤정한의 고나리질이 뒤따라왔지만 가볍게 무시했다.

 

 

 

-

 

 

 

딸랑, 가벼운 종소리와 함께 테이블에 뒤엉켜있는 여섯 남자들이 눈에 들어왔다. 멀리 있지만 풍기는 것 같은 술냄새에 한숨을 후, 내뱉고 그 앞으로 걸어가 부승관의 머리를 소리나게 갈겼다. 아아.. 술을 먹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부승관의 징징거림이 성가시게 왱왱거렸지만 무시하고 손에 들린 소주병을 빼앗아 속에 급히 털어넣었다. 부승관의 풀린 눈이 네가 왜 여기있냐며 갈 곳을 잃고 흔들렸지만 그냥 자 승관아. 하는 다정한 말을 몇마디 해주자 아이 처럼 웃으며 다시 잠들어버렸다. 이 새끼들을 다 어떻게 처리할까? 하는 고뇌가 머리카락을 타고 신나게 돌아다녔다. 차라리 이 새끼들이 술먹고 서로 싸워서 경찰서에 갔다면 편했을텐데. 테이블 위에 올려진 지갑 중 하나를 대충 집어 카운터로 향했다. 저기 5번 테이블 계산이요, 카드를 꺼내기 위해 지갑을 꺼내자, 이석민의 주민등록증이 날 환하게 반겼다. 세봉아, 정말 내 돈으로 저 많은 술을 계산할거야? 라고 말하는 것 같은 예쁜 미소를 지으며. 학생, 계산 한다며? 아줌마의 목소리가 날 집요하게 괴롭혔지만 지갑을 들고 으으.... 한참을 앓다가 결국 이석민의 지갑 대신 전원우의 지갑을 가져와 계산했다. 삼십만원. 저 새끼들 여섯이서 많이도 쳐먹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뿌존뿌존
끄아앙!
7년 전
비회원158.251
0619입니닷 !!!!!
7년 전
비회원158.251
얄루 제가 일등 ❣ 아니 전워누 지갑은 무슨 죄죠 ㅠㅠㅠㅠㅠㅠㅠ 러브러브 하는데 저너누 지갑은 무슨 죄야 삼십ㅂ만원 .... 그와중에 주민등록 이석민사진이 귱금해지네요 헤헤
7년 전
뿌존뿌존
끄아아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주민등록 사진 진짜 궁그메여ㅠㅠㅠ
7년 전
독자1
급식체/헥.. 무슨 삼십만원씩이나!!! 우리 원우 지갑 오또캥 ㅜㅜㅜㅜㅜ
7년 전
뿌존뿌존
우리 원우 지갑.............다음 편에서 원우의 절규를 즐겨보아요 *^^*
7년 전
비회원14.54
원웈ㅋㅋㅋㅋㅋ원우무슨죄죠 혼자30만원독박이네요
7년 전
뿌존뿌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다 여주탓.......
7년 전
비회원189.13
ㅋㅋㅋㅋ겨요 ㅋㅋㅋㅋ 작가님재밌어요ㅠㅠ전편부터진짜 제취향이에요 ㅋㅋ브금도그렇고ㅠㅠ짱!! 작가님 추운데 감기조심하시구 담편에또만나여
7년 전
뿌존뿌존
끄ㅏ으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3
7년 전
독자2
여줗ㅎㅎㅎㅎ석민이한테 설레기 시작했고요 신경 쓰이기 시작했고욯ㅎㅎㅎㅎ이석민이 여주 보고싶다 하는거 너무 좋고..크으..오늘도 잘 봤습니당 다음 편도 기다릴께요!!!
7년 전
뿌존뿌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해요<3
7년 전
독자3
많이도 마셨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찬란한 파리의 ㅋㅋㅋㅋㅋㅋㅋ거세에 ㅋㅋㅋㅋㅋㅋㅋㅋ자문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케일이 너무 큰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왜이렇게 웃기지 그리고 여주가 이제 ㄱ,냥 대놓고 신경이 ㅆ쓰이네요 저까지 뛰어가고...ㅎ
7년 전
뿌존뿌존
저 영화가 파리넬리를 주제로 한 영화여서 실음과 승관이가 출연한........승관이......씅꽈...........이제 다음화에서 본격적인 석민이의 추궁이 시작될겁니다...껄껄...
7년 전
독자4
파리.... 파리넬리...? 파리넬리인 파리(fly)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 영화들 내용이 너무 궁금한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뿌존뿌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용은 추후에 차차 나오니까 기대많이 해주세욬ㅋㅋ<3
7년 전
독자5
일공공사 / 이석민 너무 귀여운데 원우 삼십만원... 이야... 원우 어떡해요 8ㅅ8 작가님 진짜 잘 보고 갑니다 항상 재밌는 글 감사드려요 작가님 증말 사랑해여... 너무 좋아합니다 ㅠㅠㅠㅠ
7년 전
뿌존뿌존
원우야아....................껄껄.....저도 만ㅇ히 좋아하고 사랑해유ㅠㅠ
7년 전
독자6
헐 작가님......저 왜 이거 이제 본거죠...?독방에 추천 왔을 때 봤어야했는데....이제야 본 절 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혹시 제가 사랑한다고 말씀 드렸나요...?저 가고싶은 과가 문창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 좋은것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ㅜ사랑해요...♥♥♥♥♥ 암호닉 신청 받으신다면 [해리포터]로 신청할게요!!!이작품만 기다려야겠어요..
7년 전
뿌존뿌존
독방에 추천이 왔었어요????????????? (화들짝) 정말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제 지망 과는 신문방송학과예요 (찡긋) 우리 같이 잘해봐요!!
7년 전
독자7
엇 제가 문창과라고 썻나요...?아이구 정신머리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신방과지망이에요!!!!!! 우왕 작가님이랑 공통점 찾았닿ㅎㅎㅎㅎ
7년 전
뿌존뿌존
헐헐헐허ㅓㅎ럴헐헣렇ㅎ렇ㄹ헐허러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ㅐ바아ㅏ아ㅏㅇ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꼭 같이 열심히 해여ㅠㅠ
7년 전
독자8
귀여우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넹♥♥♥♥♥ 다음화 기다릴게요♥♥♥
7년 전
뿌존뿌존
8에게
끄앙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16.52
쿠조에엿
크....여주 이미 석민이한테 빠져버린것같고.... 나중에 계산서 확인할 원우가 불쌍하고 ㅋㅌㅋㅋㅋㅋㅋㅌㅋㅌㅋ 넘 귀여워옆진쮸ㅠㅠㅠㅠㅠ

7년 전
뿌존뿌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원유!!
7년 전
비회원216.52
쿠조에엿
크....여주 이미 석민이한테 빠져버린것같고.... 나중에 계산서 확인할 원우가 불쌍하고 ㅋㅌㅋㅋㅋㅋㅋㅌㅋㅌㅋ 넘 귀여워옆진쮸ㅠㅠㅠㅠ헉 작가님 신방과..저도 언론쪽인데 ㅎㅅㅎ 나중에 만나겠다!ㅠ

7년 전
뿌존뿌존
헐 우리 같이 만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7년 전
독자9
돌하르방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상엨ㅋㅋㅋㅋㅋㅋ삼십만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우지갑무사해요...? 아니그보다 여주가석민이에게설레사좋네요 만간에잘될것같은느낌?
7년 전
뿌존뿌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에서 놀라 뒤집어지는 원우를 만나 실 수 있을겁니다..
7년 전
독자10
늘부예요 아니 진짜로 좋아하게 되어버린 거군요 와 대박 정말 사람 일은 모르는 것이야,,, 그나저나 원우 지갑에 구멍 뚫리겠네요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쌍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뿌존뿌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쌍한 원우......................(측은)
7년 전
독자11
규애에요 아 여주 석민이한태 설렜다는게 넘나 충격적인것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누 지갑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제가 체워주고싶네여... 30만원.. 얼마나 먹은건지..( 입틀막 ) 잘 보고갈께여ㅎㅅㅎ!!!!!
7년 전
뿌존뿌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해요!
7년 전
독자12
책가방이에요ㅋㅋㅋ원우 지갑은 죄가 없는데 저게 무슨 일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삼십만원ㅋㅋ삼십만원이면 치킨이 몇마립니까! 그렇지만 뭐 누구든 계산했으면 뭐 된거겠죠?ㅋㅋㅋ
7년 전
뿌존뿌존
그럼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 알아서 나누겠져 뭐.. (코쓱)
7년 전
독자13
아ㅏ아 우연히 석민이글이읽고싶어서 서치하다가 들어왔는데 너무 잘쓰십니다 9ㅁ9 신알신누르고 갈게요 정말 좋아요
7년 전
뿌존뿌존
끄아아.................신알신 정말 감사해요ㅠㅠㅠ
7년 전
독자14
초록별이에요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왜 저너누 지갑을 가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치겠다 이제 여주도 석민이한테 빠졌대요 아 근데 진짜 애들 왜 다 귀엽지....? 쥬나ㅜㅜㅠㅜ 술취해도 귀야워ㅜㅜㅜㅜ 쑤뇨ㅠㅠㅠㅠㅠ뿌야ㅠㅠㅠㅠㅠ 석민아ㅠㅜㅜ솔아ㅠㅠㅠㅠㅜ 아 근데 진짜 ㄹㅇ....다들 넘 뀌엽.....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