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땡깡 전체글ll조회 5523l 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호구 

 

 

 

 

 

 

[방탄소년단/전정국] 당신의 짝사랑 전과는 몇범 입니까? 01 

 

 

 

 

 

 

 

 

 

 

내가 맡기로한 그룹의 대기실에 들어서는 순간, 흡사 내가 애견카페에 온건가, 하고 생각한다. 이게 무슨 과장이냐고? 과장은 절대 아니다, 그래 선배가 넌지시 이 그룹에 대해 언질을 해줄때부터 알아차렸어야 했다, 선배. 조금 시끄러운 아이들이라면서요. 왜 말씀 안해주셨나요 대기실이 애견카페로 보이는 환상을 심어주는 그런 아이들이라고, 특히나 제일 부산스러워 보이는게 저기 저 노란머리, 이름은 아직 모르겠지만 커다란 탭을 들고다니면서 멤버들앞에서 까불랑까불랑 춤을 춰대는데, 흡사.. 그 뭐더라, 그래 비글. 비글이 저절로 떠올랐다. 그리고 그옆엔 은발의 키가 작고, 입술이 통통한. 일단 이름을 모르니까 망개떡으로 부르겠다. 어릴때 입에 달고살던 망개떡이 떠올랐다, 처음 본 순간. 하, 대기실에 한발짝 들어 섰을 뿐 인데 벌써 기가빨려 땅바닥에 늘어붙고 싶었다. 그 둘이 춤을 추는 모습을 보고 퍽이나 흥미로워보였는지, 오렌지 머리가 일어나 합세하기 시작했다. 그순간이 딱 내가 대기실에 발을 들인지 약 1분하고도 30초 즈음이 흐를 시점이었다. 대기실엔 한바탕 춤바람이 이루어지고 있었다. 금발과 은발 그리고 주황머리. 중간중간에 들려오는 '예아~ 호비에요~ 예아' 하는 소리는 그냥 자체 음소거를 하기로 했다. 보아하니 주황머리의 이름이 호비인것같은데... 그래 너 참 밝고 좋다. 피할 수 없으면 즐기라 했던가. 나는 조용히 메이크업 박스를 바닥에 내려놓고 박수를 치기 시작했다. 내 존재를 묻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그냥 내 박수에 탄력을 받은듯 세명의 춤사위가 더욱 거세졌다. 나는 흡사 애견카페에 공연을 관람하러온 손님은 아닐까, 내직업에 대한 의구심이 솟아오르기 시작했다. 

 

 

 

"애들이 좀 시끄럽죠, 제가 리더입니다." 

 

 

 

갑자기 이어폰을 낀 채로 노래를 흥얼거리던, 근데 참 잘생겼네. 어쨋든 그 남자가 내쪽으로 걸어오면서 말을 걸었다. 듣자하니 리더라는데, 말투가 영국의 신사같았다. 뭐 설렌다기보단. 그냥 뭐지? 하는 표정으로 볼 수 밖에없었다. 뭔가가 잘못돌아가는 기분이었다. 같은 그룹내에 이런 온도차가 발생 할 수 있나.. 나는 입을 벌리곤 멍하니 대기실을 둘러봤다. 즐거웠다. 하하 즐겁지 아니합니까! 나는 마음을 가다듬고, 자신을 리더라 칭하는 분에게 내 직업을 읊었다. 

"새로온 코디겸.." 

"메이크업 아티스트, 맞으시죠?" 

내말을 가로채곤, 리더가 윙크를했다. 쏘 스윗한 성격이시군요.. 나는 고개를 끄덕이곤 메이크업 박스를 내려놓을 곳을 물색했다. 대기실이 참 좋았다, 뭐 예전 신인몇명의 메이크업을 맡아준 적이 허다했었는데, 그때는 대기실이 이만큼이나 넓고 좋은편이아니었다, 나름 인기있는 그룹이었구나 하고 단번에 알아챘다, 테이블위에 간신히 메이크업 제품들을 늘어놓고, 리더의 얼굴을 빤히 쳐다봤다.  

"먼저.. 메이크업 받으시겠어요?"  

리더가 망설임없이 앉아서 말했다.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주세요." 

"네?" 

"무결점." 

마치 무결점이 아니라면, 내 목을 잡고 짤짤 흔들어 댈 것 같은 단호함에 압도되어, 파운데이션을 파레트에 덜어 피부색에 알맞게 블렌딩하기 시작했다. 그러다가, 멤버들 이름은 익혀둬야 하지 않을까 싶어서 질문을 던졌다. 기껏해야 한달 일하는 직장이라지만, 그 한달여동안 어쩃든간에 몸을 부대끼며, 같이 밤새가며 일해야할 사람들이니까. 

"진짜 팬이에요, 리더라고 하셨죠. 멤버들 소개좀 부탁해도 될까요?" 

팬이라는 건 새빨간 거짓말 이었다. 연예계에서 일하다보니 말을 붙일때면 입버릇처럼 달라붙는게 '팬이에요' 라는 말이었다. 우선 나는 직업특성상 여러 연예인들을 만나면서도, 나와 일하고 직접적으로 엮이는 사람이 아니라면 관심밖이었다. 그건 내 소심하고 내성적인 성격이 한몫했다고 볼 수 있지. 

질문을 하면서, 저 댄싱머신 트리오의 정보가 꼭 알고 싶다고 말하려던 걸, 그냥 꾹 참았다. 

"보통 팬이면, 멤버들 정보는 다 알텐데, 거짓말을 참 못하시네요." 

정말. 조곤조곤 할말은 다하는 쏘 스윗가이시네요.  

좀 찔렸지만 묵묵히 베이스를 깔며 입을꾹 다물었다. 

 

 

 

 

 

 

 

"우선, 저는 리더고. 예명은 보컬몬스터입니다. 메인보컬이에요. 그리고 저기 춤추는 저 애들중에, 주황머리 그아이는 제이새드, 저와 마찬가지로 보컬. 그리고 나머지 두명은 래퍼인데, 저 금발이 씨스고 은발이 박 비림이에요. 저기 바닥에서 도시락을 3개째 까먹는 맏형은 이름이 jean이에요 제이이에이엔, 청바지란 뜻이죠." 

리더라 불리는 보컬몬스터 분이 빠르게 말을 마치곤 입을 꾹 다물었다. 여전히 댄싱트리오는 나에게 관심이없었고, 보컬 몬스터씨는 팔짱을 낀채 내가 메이크업 하는 모습을 묵묵히 거울로 지켜보고있었다. 무슨섀도우를 올려야 피부가 더 깔끔해 보일까, 섀도우 파레트에 놓인 웜톤과 쿨톤 색감들을 열심히 손등에 발라 보컬몬스터씨의 피부 옆에 대어 보다, 무난한 웜톤 컬러의 음영섀도를 골라 붓의 탄력이 적은 브러쉬로 눈가를 살살 쓸어줬다. 눈이 단조로워 별다른 기교의 필요성을 못느껴 간단히 세로기법으로 섀도를 표현한 후 립 컬러를 블랜딩하던 중, 

 

 

 

 

"형아, 우리 오늘 스케쥴끝나고 양꼬치 먹으러 갈까요?" 

 

 

"피곤해.." 

 

 

-벌컥 하고 문이열리며, 들어왔다. 

 

 

 

민윤기와, 전정국 말이지. 

 

난 너무 놀란나머지 보컬몬스터씨의 콧구멍에, 립브러쉬에 묻혀있던 빨간 루즈를 칠해댔다, 지저스. 보컬몬스터씨께서 그 광경을 바라보다, 눈을 동그랗게 뜨고 물었다. 

"오늘 컨셉은.. 코피인가요?" 

그럴리가 있겠습니까... 나는 조심스레 면봉으로 리더에게묻은 빨간 립글로즈를 콧구멍에서 닦아냈다.그리곤 보컬 몬스터씨는 대기실로 들어온 두명의 멤버를 가르키며 멤버 소개를 다시 이어나갔다. 

"지금 들어온 눈 댕그란애 이름이, 전 철수. 그리고 뒤에들어오는 애가 민 영희에요." 

 

 

 

 

난 그제서야 떠올랐다, 선배가 누누히 강조하던 사항중. 

 

 

"리더가 허언증이 걸렸으니 조심해." 

 

 

 

전정국과 민윤기를 보자마자, 지난날이 파노라마처럼 떠올랐다. 아 이렇게 나의 흑역사 (중학교3년, 고등학교2년) 합이 5년이나 되는구나, 그래 내 5년의 흑역사 발자취를 이렇게 마주하는구나.. 무조건 숨어야지 싶었다. 서로를 알아보면 죽음이다. 그래 죽음보다 더한게 쪽팔림이다. 이미 머리속에 리더의 허언증에 놀아났다는 생각은 저멀리 날아 간지 오래였다. X됐다. 이건 필히 X된 상황이지. 암 그렇고 말고. 브러쉬를 쥔 내 손이 바들바들 떨려왔다. 왜 하필, 내 짝사랑 전적들이 다 한통 속이냐고, 나는 이제 막 짝사랑을 시작한 나의 님, 선배의 얼굴을 떠올렸다. 선배.. 왜 이런 시련을 주십니까, 제가 그리도 싫습니까.. 아니 그래 이럴수록 정신을 차려야 했다. 선배에게 일하나는 똑 부러지게 해내는 워커우먼으로 낙인찍히기 위해선, 이런 비지니스 관계따윈 아무렇지 않게 다룰 줄 알아야했다. 

 

 

 

 

나는 당당해지자, 하고 생각한 뒤 고개를 쳐들었다. 보컬 몬스터씨는, 아니 그래 허언증이랬지, 이름모를 리더씨는 갑자기 손을 발발떨다가 고개를 치켜드는 내 일련의 행위에 두려움을 느끼곤 몸을 움츠렸다. 

"아.. 죄송해요."나는 나즈막이 사과하고 립을 칠해나갔다. 근데 열심히 일에 열중하던 내 뒤로 인기척이 느껴졌다.  

"혹시...김탄소?" 

이건, 필히 전정국이었다. X발 빨리도 알아본다. 나는 화들짝 놀라 브러쉬를 떨구곤 삐걱이며 뒤를 돌아봤다. 그곳엔 5년전과 똑같은 얼굴로, 카메라 마사지를 잘 받은건지 이목구비가 더 또렷해 져있는 전정국이 서있었다. 

 

 

 

 

 

 

"미쳤어? 내가 아무리 좋아도 그렇지, 나 하나 보자고 여길 기어들어와?" 

저기 전정국씨, 뭔가 대단한 착각을 하신듯한데, 뭐라 할말이 없네요.. 정국이 짐짓 화난 표정을 내비추며 내 손목을 아프게 쥐었다. 방송사 비상계단으로 갑작스레 끌고나와 다짜고짜 화부터 내는데, 그 이유가 어이가 없어서 변명할 여지가 생각나지 않았다. 아니, 그니까 내가 지금, 너희 기획자분을 짝사랑하는중이라, 이짓 한달만 하면 내가 아주 멋진 워커우먼으로 보여질 기회라 그래.. 오밀조밀 설명하기엔, 내가봐도 상황이 너무 어이가 없었다. 정작 대기실 한편에 앉아 있는 민윤기는 내 얼굴을 알아보지도 못했고, 아는 체 또한 하지 않았다. 정국을 만난 불행과, 민윤기가 날 알아보지 못한 행운이 교차되는 순간이었다. 

난 그닥 변명을 하기 귀찮기도 했고, 선배가 한달만 일하는 프리랜서라 말하지 말아달라 부탁한 덕에, 그냥 체념한듯 고개를 끄덕였다. 

그래 딱 한달만 전정국 착각을 참아내면.. 선배와 친해 질 수 있다.. 후후 나는 속으로 변태같은 웃음을 흘리며, 잘난 정국의 얼굴을 애처롭게 올려다 봤다. 

"난 누나랑 절대로 일 못해요, 당장 그만둬." 

 

 

 

그만못둬 임마 이게 어떤기횐데, 난 이제 더이상 너에게 아무련 미련이 없단다.. 제발 내 결백을 믿어주길바라..  

"공과사는 구분해 나도.." 

최대한 불쌍한 척을 했다. 딱 한달만 버티면 되는데 그것도 못참아주냐.. 오해를 풀어주기엔 이미 나를 저를 7년동안이나 짝사랑한 미련퉁이로 바라보는듯 하여, 그 오해를 풀어내길 깔끔히 포기했다. 지금 말해봐야 내말이 귀에 들어오지도 않을거다. 

 

 

 

이쯤에서, 내 상황을 정리 해 보자면 그래,  

아직도 저를 좋아해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길을 선택해 5년의 노력끝에 간신히 제가 속한 그룹의 메이크업아티스트가 된 줄로만 믿는 만인의 남자 전정국과, 

 혹시나 나를 알아본다면 지난 3년의 흑역사를 몽땅 지닌 다이너마이트같은 존재가 될 민윤기(현재로썬 날 알아보지 못해 정말 다행이지만.), 

그리고 날 이 애견카페 겸, 내 짝사랑 피해자들의 소굴로 몰아넣은 장본인...현재내가 징하게 짝사랑하고있는 일우선배. 

그리고 대기실에서 자신의 무결점피부에 한껏 취해 있을 허언증 몬스터. 

 

 

 

25년 인생중 가장 험난한 한달이 되겠구나, 난 아직도 날 가만히 노려보는 정국의 시선을 마주하며, 불쌍한 내 인생을 도닥였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전정국] 당신의 짝사랑 전과는 몇범 입니까? 01 +암호닉 신청방  165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그림의 떡 이에요!!!!!!!!!헐 작가님 저 알바하다 쉬는증인데 떠서 음료수 마시면서 보는디 정국이 막 내쫒을라구라네 너무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여주 지금 정국이 안좋아하는데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ㅌㅌㅌㅌ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헝 재밌어서 알바하다봐서 구런가ㅠㅠ
7년 전
땡깡
우와..저도 알바시작해야하는데...ㅠㅠ 맨날 놀기만하네요
7년 전
독자2
허언증몬스텈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땡깡
남주니 캐릭터 고민하다 생각해냈어요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4
ㅋㅋㅋㅋㅋㅋ넘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3
융융힝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봌ㅋㅋㅋ컱ㅋㅋ몬사텈ㅋㅋㅋㅋ헠ㅋㅋ언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너무 웃겨요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때까지 자다가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눈뜨자마자 하는게 인티..아깝지 않아욬ㅋㅋㅋㅋㅋㅋㅋ이런 흥미진진하고 신박한 글을 읽었으니! 정국이의 착각도 재밌곸ㅋㅋㅋ아 앞으소 어떻게 될지 너무 궁금합니다!!!! 그럼 저는 이만..시험 공부를... 전국의 모든 대학생....중고딩..화이또...
7년 전
땡깡
시험공부라니... 화이팅 입니다!!
7년 전
비회원14.54
ㅊ처음에 그냥 장난치나했는뎈ㅋㅋㅋㅋ허언증이었다니 보컬몬스터에서 빵터졌어요ㅋㅋㅋㅋ완전재밌습니다ㅎㅎ
[침침니]로 암호닉신청해두될까요?ㅎㅎ

7년 전
땡깡
암호닉명단에 추가 해 놓을게요ㅎㅎ
7년 전
독자5
첨에 멤버소개하는데 응???? 하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ㄲㅋㅋ허언증몬스터인걸롴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짝사랑하고 있는선배가 방피디님이 아니여서 다행이네요ㅋㅋㅋㅋㅋㅋ잘 읽다갑니다~
7년 전
땡깡
저도 방피디님 아니라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중이에요...흐하ㅏ
7년 전
비회원203.213
혹시 암호닉 받으시면 [우까]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언증이랑 코피에서 빵터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정국이 오해를 했구나.. 그래도 윤기가 못 알아봐서 다행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생각나요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개해주는거 ㅌ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185.123
허언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너무글재밌네요ㅋㅋㅋㅋㅋㅋㅋ언넝언넝 업뎁됐으면 좋겠어요ㅜㅜ끊는게 딱 타이밍이 절묘해서 다음편 너무기대되게 만드네요
7년 전
땡깡
감사합니당ㅎㅎ 다음편 빠르게 가져올게용
7년 전
독자6
암호닉 신청되여???
전 작품에서 신청했었눈데 이어가시는건가??
[낑깡] 이요!!!
진짜 너무웃겨옄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

7년 전
땡깡
암호닉 받습니다ㅎㅎ
7년 전
독자7
ㅋㅋㅋㅋㅋ와 벌써부터 여주의 피곤함이 느껴지는거 같아욬ㅋㅋㅋㅋㅋㅋ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푸롱리]로 신청합니다!!아 그리고 비쥐엠 제목 좀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ㅜㅜ?

7년 전
땡깡
기리보이의 호구 입니다!
7년 전
비회원86.234
ㅋㅋㅋㅋㅋ재미있네욬ㅋㅋㅋ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흰색]으로 신청합니다!!!
7년 전
땡깡
명단에 추가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8
ㅋㄱㄱㄱㅋㅋㄱㄱㅋ허언증ㅋㅋㅋㅋㅋㅋㅌㅌ빵터졌네요
[청보리청]으로 신청하고 가요 ㅋㅋㄱㅋㄱㄱ

7년 전
땡깡
네ㅎㅎ 또뵙네요!
7년 전
독자9
@정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ㅋㅋㅋㅋㅋ아 읽다가 갑자기 애들별명이랑 포지션 싹다바껴가지고 대혼란왔어욬ㅋㅋㅋㅋㅋ다 알고있던거지만 급 동공지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땡작가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개그소재아니죠..? 랩모니만 그런거라고 해줘요 ㅎ ㅋㅋㅋㅋㅋㅌㅋㅋ것보다 전정국 진짜 ㅠㅠㅠㅠ... (한숨) 갑자기 탄소도 전편보다 더 불쌍해보이고... 8ㅁ8...
7년 전
땡깡
랩몬이만 그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헤헤
7년 전
비회원196.197
[솔랑이] 신청할게요! 보컬몬스터 할때 작가님이 소설이라서 애들 역할을 다 바꾸셨구나 했는데 허언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땡깡
암호닉 명단에 추가해놓을게요!
7년 전
독자10
아 진자 작가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언증에서 빵 터졌어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코찐빵] 으로 암호닉 신청하구 가겠습니다 작가님 좋은 하루 보내세용 ❤
7년 전
비회원252.237
암호닉 [미키]로 신청합니다!
저는 빙의글보면서 진짜로 빙의! 를하면서 보는편인데ㅋㅋㅋㅋ 프롤로그보면서 쪽팔려죽을뻔했어요ㅋㅋㅋㅋㅋㅋ아니 웃음밖에안나와요 그와중에 글 넘나잘쓰시구요.. 한달동안 여주가 아무일없이 잘 할수있을까요ㅋㅋㅋㅋ 좋은글감사합니다!

7년 전
땡깡
저야말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지요ㅎㅎ
7년 전
비회원33.194
보컬몬스터랰ㅋㅋㅋㄱㅋ작가님ㅋㅋㅋㄱㅋㅋㅋ[한아]로 암호닉 신청이요❤
7년 전
땡깡
명단에 추가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11
정국아/ㅋㅋㅋㅋㅋ랩몬이 말하는거 읽고 예명을 다 바꿨나 생각했는데 허언증이라니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101.149
[수리] 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 작가님 글 진짜 너무 잘쓰세요 짱재미썽요!! 스토리도 신박하고 ㅎㅎ 빨리 윤기도 눈치챘음 좋겠어욬ㅋㅋㅋ 대환장파티 ㅋㅋㅋ
7년 전
독자12
[김까닥]으로암호닉신청합니다ㅠㅠㅜㅜㅜㅜㅠㅜ
7년 전
비회원178.213
[초코아이스크림]으로 신천합니다!! 전철수 민영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컬몬스터 허언증 오지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139.28
[수박마루]로 신청할게요!! 허언증이라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컬몬스터에서 빵터졌어요ㅋㅋㅋㅋㅋ작가님 정말 짱짱 그러니까 얼른 담편도 나왔으면
7년 전
독자13
[녹차마루]로 다시한번 암호닉 신청합니다!! 보컬몬스텈ㅋㅋㅋㅋㅋㅋㅋㅋㅋ랩몬은 왜때무네 허언증캐릭터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전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아무리 좋아도'에서 빵 터졌습니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곧 윤기도 알아채겠(이미 알아챘겠?)죠?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예
7년 전
땡깡
재밌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당ㅎㅎ
7년 전
비회원77.35
[낙엽]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리더의 허언증, 정국의 자만? 같은 소재들 재밌습니다!
7년 전
독자14
헐헐헐 암호닉 신청이 된다니!!!!!!!!사랑해여 작가님!!!!!!!!!!!!!!![개구락지]로 신청할게요!!!!!!!!!!11!!!!남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언증ㅇ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게 보고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180.127
[양갱]으로 신청할게요!!!아....저같으면 정말...얼굴도 못 들고다니겠네요..ㅋㅋㅋㅋㅋ하필이면 흑역사를 가지고있는사람이 둘이나있다니...
7년 전
독자15
[쿠쿠옹]으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너무 재밌어요ㅎㅎ
7년 전
땡깡
암호닉 명단에 추가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16
암호닉 신청 가능한가요? 대박대박... 저 그러면 [코코빠]로 신청 가능할까요? 너무 재밌게 보고 있어요 작가님 ㅠㅠㅠ
7년 전
땡깡
신청 가능하세요ㅎㅎ 명단에 추가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17
[헹구리]로 신청해요! 남준이 허언증ㅋㅋㅋㅋㅋㅋㅋ 보컬몬스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게 잘 보고 가요!
7년 전
비회원110.43
[홉카]로 신청해요! 아 세상에 허언증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치도 못했어요 작가님 최고십니다... 그나저나 정국이가 아주 크나큰 착각을 하고있네요 정국이가 사실을 알고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빨리 보고싶습니다ㅎㅎㅎ (?
7년 전
독자18
[가온]으로신청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19
왘ㅋㅋㅋㅋ 진짜 난리앜ㅋㅋㅋㅋㅋ 암마얔ㅋㅋㅋㅋ 여튼 [너만볼래♡]로 암호닉 신창하겠습니다 받아주세요!!!!ㅎㅎㅎㅎㅎ 와우.. 정말 대박인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0
허언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이] 로 암호닉 신청해요♥

7년 전
비회원252.87
작가님 정국이 너무 재밓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됩니다 파이팅!!♡
7년 전
독자21
[짹짹이]로 신청해요!!!ㅌㅋㅋㅋㅋㅋㅋ너무 재미있어요ㅋㅋㅋㅋ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 허언증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117.239
[콕예]로 암오닉 신청하고 가요!!!!!!!!!!!!!!
허언증몬스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2
안녕하세요 즐겁게 읽었어요!! 순간 보컬몬스터라그리ㅣ서 설정이 바뀐줄알았어욬ㅋㅋ
7년 전
독자23
[렌지]로 암호닉 신청해요 !!!! 암호닉 신청 받는다는 말에 읽지듀 않고 신청부터 급하게 합니당 이제 글 읽으러 가요 !! 넘 설레요♡♡♡♡
7년 전
독자24
ㅋㅋㅋㅋㅋㅋㅋ쑥쑥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너뭌ㅋㅌㅋㅋ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허언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면서 계속 웃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5
[현]으로 신청해요 ❤️❤️
7년 전
독자26
아니 작가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이 왜 이램 했는데 허언증ㅋㅌㅌㅋㅋㅋㅌ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아 진짜 대바기에여..
7년 전
독자27
몽구스예요
와 예명들이 다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언증을 생각하시다뇨!!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도 착각병 속에 사는 겁니까?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8
[누가보면]으로 암호닉 다시 신청할게요!!
7년 전
비회원97.58
아 진짜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치즈]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29
난나누우에요
리더가 허언증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읽다가 너무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
잘보고갑니당❤

7년 전
독자30
청아입니다(꾸벅) 애들이.....귀엽네요...흫. 너무 좋게. 수능이 가까워질 수록 불쑥불쑥 외로운데 작가님 글로 달래야겠어요. 정국아. 무슨 자신감으로 여주가 너를 아직까지 좋아한다고 생각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글 잘읽었습니다- 작가님 사랑해요 뽀뽀 쪽♥
7년 전
독자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까님 드립력 폭발ㅋㅋㅋㅋㅋ 제이이에이엔뭐에욬ㅋㅋㅋㅋㅋ 아진짴ㅋㅋㅋ 첫편부터 이렇게 재밌어버리면 다음편이 너무 기대되잔아요ㅎㅎㅎㅎ 브금도 짱짱좋아요!!
7년 전
비회원73.120
ㅋㅋㅋㅋㅋㅋ 어쩜 좋아ㅋㅋㅋ 허언증 있는 리더 남준잌ㅋㅋㅋㅋ 보컬몬스터라길래 뭔가 했더니 허언증ㅋㅋㅋㅋ [몽뭉]으로 암호닉 신청하구 갑니다!
7년 전
독자33
[늘봄]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드디어 작가님 글에 암호닉 신청하고 같이 달리는건가요❤
허언증ㅋㅋㅋㅋㅋ전철수와 민영희라니ㅋㅋㅋ
남준이 뭔가 1화부터 존재감 발산 뿜뿜하는거같아요'-'*
윤기는 여주를 알아보지못했지만 정국이가 단번에 알아보고 여주가 자신을 보러 그룹의 메이크업아티스트가 된줄아는거같은데 둘 사이의 미묘한 신경전같으면서도 아닌듯한 분위기! 여주가 어떻게될지 조마조마해집니다ㅜㅜ

7년 전
비회원97.131
[마싯는몽자]로암호닉신청이요!!너무웃겨서눈물났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진짜로앞으로의허언증몬스터의허언이너무기대대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4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책가방]으로 암호닉신청이요ㅋㅋㅋㅋ!!!!
7년 전
독자35
[황제펭귄] 암호닉 신청해요!!
허언증ㅋㅋㅋㅋㅌ아 진쨬ㅋㅋㅋㅋ 대박이에여!! 전작하고 분위기가달라서 신선해요!! 잼게읽고가여!~

7년 전
비회원144.36
엌ㅋㅋㅋㅋㅋㅋ전 진짜 보컬몬스터에다가... 박비림에다가 청바지에다가... 제이새드인 줄 알았는데... 허언증이였군요ㅋㅋㅋㅋㅋㅋ 암호닉 [챠또]로 신청할게요!!!! 이번것도 제 취향... 그것보다 정국이... 오해가 아주ㅋㅋㅋㅋ 그나저나 윤기도 알아봐야 재밌어지겠죠 흐흐 다음편 너무 기대되네요ㅜㅜ 글 진짜 잘 쓰셔요
7년 전
독자36
밐ㅋㅋㅋㅋㅋ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아...착각..노노해^^ [보라도리]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37
젘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신박하네욬ㅋㅋㅋㅋㅋ
뭔가 골때리는 이야깈ㅋㅋㅋㅋㅋㅋㅋ 넘나 마음에 들었어요
[엘런]으로 신청할래요!!
앞으로 이야기가 진짜 기대돼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38
ㅋㅋㅋㅋㅋ보컬몬스터부터 동공지진나다가 전철수 민영희에서 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정국이 저러다가 여주가 자기 안좋아하는거 알면 어쩌려구ㅠㅠㅋㅋㅋㅋㅋㅋㅋ [과제의산]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여!!
7년 전
비회원118.182
저 암호닉 신청같은거 처음해봐욯ㅎㅎ 글이 너무 재밌어서 댓글 남기는 것도 처음이네용 [냥닝늉]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비회원169.32
암호닉 [바다]로 신청하고싶습니다! 짝사랑을 많이했네요 ... 충분히 그럴수있죠 저런 멋진애들이라멶ㅎㅎㅎㅎㅎㅎㅎㅎ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195.79
[1204]로 신청해요 진짜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언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꼽 빠질뻔 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재도 특이해서 진짜 좋아요! 함께 달려가요 우리
7년 전
독자39
워더에요 전정국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자감쩔구여 눼~~~ㅋㅋㅋㅋㅋㅋㅋ김앚ㄴㄴㅁ도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비에여ㅜ예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40
ㅋㅋㅋㅋㅋㅋㅋ허언증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시슼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41
민굥기에요!! 새로 신청해야하능건가용,,. 무튼 남쥬니 캐릭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되게 어울리는듯한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꾸요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42
저 [오호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근데 남준이ㅋㅋㅋㅋㅋ아무렇지도않게 얘들이름을 저렇게 바꿔서 알려 줄 수있는걸까요ㅋㅋㅋㅋㅋㅋ허언증ㅋㅋㅋㅋㅋ정국이는 귀엽고
7년 전
독자43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웃기닼ㅋㅋㅋ근데 작가님 저희 암호닉 새로 신청해야 하나요? 아니면 그대로인가요?
7년 전
땡깡
이글은 암호닉을 따로 받습니다!!
7년 전
독자44
아 그러면 제가 메일링 공지에 신청했는데 그 암호닉으로 다시 신청해도 되나요??
7년 전
땡깡
네네! 저는 글마다 암호닉이랑 메일링 따로 하기때문에...번거롭겠지만! 여기에 암호닉신청 다시한번만 해주세요 ㅠㅠ
7년 전
독자48
아하 감사합니다! 그러면 [붕어빵]으로 신청하겠습니다! 작가님 글 진짜 너무너무 좋아요 짱짱~♥♥
7년 전
독자45
[연꾹] 으로 다시신청합니당
이번화도진짜 유쾌하네욬ㅋㅋㅋ컨셉이 코피라는 말을 듣고 진짜 혼자 계속 실실 웃었던것 같아요 여주가 정국이의 오해를 풀어줬으면 좋겠지만 오해가있으니 점점 재밌는 이야기가 나올 것 같네요 항상 좋은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46
작가님 달빛이에요 암호닉 또신청하구갈게요!!
이번에는 코미디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남준이멘트에서 현실터졌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필체항상느끼지만 체고입니다

7년 전
독자50
[정연아]로 암호닉 신청해요!!!!!
7년 전
독자51
헐 ㅠㅠㅠㅠ 미치겠닼ㅋㅋㅋㅋ 앞으로 어떻게 될지 엄청 기대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ㅅㅇ]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87.188
[0320]으로 암호닉 신청이요ㅋㅋㅋㅋㅋㅋㅋ아 전정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착각인거 알면 얼마나 쪽팔릴까ㅋㅋㅋㅋ흑역사배틀도 아니곸ㅋㅋㅋㅋㅋㅋㅋ허언증몬스터는 또 뭐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갑니당
7년 전
비회원0.15
[하루종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ㅋㅋㅋㅋㅋ 웃음밖에 안나와요ㅋㅋㅋㅋ 짱이에요ㅋㅋㅋㅋㅋ이런 글 좋습니다. 다음 편 기대ㅎ 할게요.ㅎ
7년 전
비회원57.207
비회원도 신청되나요?ㅠㅜ[+솜사탕]으오 신청합니다. 우와 진짜 신선한 소재네요ㅠㅠ 과거의 짝남들과 다시 조우하다니ㅠㅜ 렙몬이 성격 너무 귀엽네요 허언증이라니ㅋㅋㅋㅋ 과연 여주는 정국이를 어떻게 설득할지 기대하겠습니다♥
7년 전
비회원21.110
[쿄이쿄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이번에 너무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집와서 보는데 웃음밖에 안나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는 작품 감사해요!!!
7년 전
비회원14.252
여주 쎈캐 해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찌질이 시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젠간 사이다로 복수하는 거죠 둘다한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618]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앙대ㅠㅠㅠㅠㅠㅠ보컬몬스터ㅠㅠㅠㅠㅠㅠ도와조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22.51
암호닉신청(우유) 입니당 잘주탁드려여
7년 전
독자52
[몽쉘]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언증 ㅋㅋㅋㅋㅋ 소재도 너무 신선하고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하네요!
7년 전
비회원43.219
아나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 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컬몬스터는 그럼 보몬인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작가님 소재 넘나 신선..대박... 암호닉 [비데]로 신청하고 가요!!!!!!!!!!
7년 전
비회원43.219
제가 100번째 댓글!!!!!!!!!!!!!!!!!!예아!!!!!!!!!!!!!!!!!!!!!!당신이 프린스송?예아-!
7년 전
땡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겨요 독자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43.219
헐 저 프롤화도 답댓 받았었는데...!(하아트) 비회원댓글이 빨리 풀려서 기부니 좋습니다아(♥)
7년 전
비회원215.87
헐작가님글너무잼나요ㅠㅠㅠㅠㅠㅠㅠ[ㅇㅇㅈ]으로암호닉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언증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컨셉 너무너무 좋아욬ㅋㅋㅋㅋ❤️첨에 애들 이름보고 읭?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젠가 윤기도 눈치를 채는날이 오겠죠??ㅋㅋㅋㅋㅋㅋ암호닉 [꾹피치]로 신청합니다!!
7년 전
비회원3.184
아 보다가 엄청 웃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이빅]으로 암호닉 신청 할게요!
7년 전
독자55
[눈이침침한하루]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어요..!!!!!!하트하트
7년 전
독자56
달빛저녁입니다!!! 핸드폰 지금 켜서 확인하니까 작가님글이 ㅠㅠㅠ
빨리 보고싶었는데 너무 늦어버렸다..ㅎㅎ..
이번 글도 기대되요♥재미있게 읽을게요~
암호닉은 새로 신청해야하나요?...!

7년 전
땡깡
2화 암호닉 명단에 보시고 없으시면 신청해주세요!
7년 전
비회원111.43
[김다정오빠] 로 신청해옇ㅎㅎㄹ
7년 전
비회원241.214
[쿠우쿠우]로 암호닉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57
[비비빅]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진짜 한 순간 순간이 폭탄 같은 기분ㅋㅋㅋㅋㅋ그래도 오해 풀었으면 했는데 앞으로 어떻게 될지 더 궁금해지네요ㅠㅜㅜㅜ
7년 전
독자58
눈물만두에요 !!!!!!!!!!!! 코핔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어요 잘읽을게요 ♥️
7년 전
비회원169.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웃겨요 역시 짱!! [도하]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59
[삐삐걸즈]로 암호닉신청할게요ㅠㅠㅠ금손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이런주옥같은 글만 쓰세요ㅜㅜ어떻게...
7년 전
독자60
[나노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치만점이세요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61
작까님 저번 작품에서 신청한 암호닉이랑 이어지는건가여!?
혹시 모르니까 [달려라망개떡] 한번 더 신청하고 갑니다.
'리더가 허언증 걸렸으니 조심해'에서 빵터졌어옄ㅋㅋㅋㅋㅋㅋ
전정국이 오해갘ㅋㅋㅋ 앞으로의 전개가 기대돼요!!!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62
저번화에 이어 이번에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감]으로 신청해요! 대유잼이라 배꼽 잡고 웃었네요 오랜만에T-T
작가님 로코 넘 조아여 잼써... 남준이 정국이랑 윤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의 흑역사는 언제쯤 잊혀질까요? (설마 평생..?)

7년 전
독자63
[인플론]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ㅎㅎ 예상에 전혀 없던 허언증몬스터가 등장해서 너무 재밌습니다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 작가님 체고시다..!
7년 전
비회원15.177
흐엉 재밌어요..김남준이 보컬몬스터할때부터 이게 뭔 말인가 했는데 허언증ㅋㅋㅋㅋㅋ그리고 전정국 보자마자 내쫓을라 그래..[위티]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전작 부터 열심히 보고있어요
7년 전
독자64
[호석아]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프롤로그에서 했는데 여기다 다시 해야할 것 같아 다시 합니당~~~
아 진짜 보는 내내 너무 웃겨서 계속 웃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남준 허언증 컨셉 너무 웃긴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아 근데 여주도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거기서 정국이한테 공과 사는 구분해 이런 식으로 말하는 게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런 글잡은 또 처음인 것 같아요 계속 작가님 신알신만 기다릴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다음편을 보고 싶네요 이제 윤기도 알아보면 더 재밌어질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 덕분에 너무 웃은 것 같아요ㅋㅋㅋㅋ

7년 전
독자65
헐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그와중에 보컬몬스터허언증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써욬ㅋㅋㅋㅋ
7년 전
독자66
ㅋㅋㅋㅋ우왘ㅋㅋㅋㅋ참...삶이 스펙타클...저 암호닉 [요랑이]로 신청할게여♡♡
7년 전
독자67
[공룡잇진]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하하하하 여주가 짝사랑 전적이 애잔한게 꼭 저 같네요 (;´∀`) 오늘도 좋은 글 감사히요 작가님
7년 전
독자68
[녹는중]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7년 전
독자69
앜ㅋㅋㅋㅋㅋㅋㅋ왤케웃기죸ㅋㅋㅋㅋㅋ이번소재진짜 깔쌈하고신박하네요!!재밌을거같아요ㅠㅠ 늦었지만 여기에암호닉신청해도되나요??[미이크로폰췌커]로 할게요!
7년 전
비회원98.222
[유루]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7년 전
비회원145.71
작가님 암호닉 이건 따로인가봐요 ㅠㅠㅠㅠㅠ 저 다시 신청합니다 ㅠㅠㅠ [레드불1일1캔] 신청합니다 ㅠㅠㅠ
어제 너무 정신없어서 이제서야 오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의 앞날이 캄캄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주니 허언증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이번편도 잘 읽고가요❤❤
7년 전
비회원158.195
아 진짜 진짜 재밌어욬ㅌㅋㅋㅋㅋㅋㅋㅋㅋ 허언증ㅋㅋㅋㅋㅋjea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호닉 지금 신청해도 되나요?? 된다면 [Runa]로 신청할께요!!

7년 전
독자7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아... 여주는 그게 아니라고ㅠㅠㅠㅠㅠ 전정국 착각하는 것도 귀여워요 아주ㅋㅋㅋㅋㅋㅋㅋ 남준이 허언증도 너무 웃기고ㅋㅋㅋㅋㅋ [윤기쟁이]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72
ㅋㅋㅋㅋㅋ 너무재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참 짝사랑을 많이 해본지라....공감되네여..하..ㅋㅋㅋㅋ [ㅅr랑둥이]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73
[유자청]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혹시 늦은건 아니겠죠...?? 프롤로그 보고 완전 기대하고 있었는데 잠시 안들어왔다고 벌써 2화까지..!역시 대단한 작가님..♥ 사랑해요 빨리 보고와야겠어요ㅠㅠㅠ
7년 전
비회원92.123
[민트향]암호닉신청해도되죠?ㅎㅎ 모니 넘나 귀여운것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7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준이 진짜 인줄 알았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 허언증이었구낰ㅋㅋㅋㅋㅋㅋㅋ[미뉸기]로 암호닉 신청이여!!
7년 전
독자75
[정국 노래자랑]으로 신청할께요 ♥♥ 전 작품도 진짜 재밌었는데 이번 작품도 걍 대작이네어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6
암호닉 여기다가 신청하는 건가요??? [잠만보]로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77
도롤로윤기예아로 암호닉 신청이요!!
7년 전
독자78
으악 글 너무 잘쓰세요 코호 [라임슈가]로 암호닉 신청해용!!!
7년 전
독자79
짱웃겨여ㅋㅋㄱㄱㅋㅋㅋㅎㅓ언증ㄱㄱㅋㅋㅋㄱ
7년 전
독자80
암호닉 [콜드스톤]으로 신청할게욧!
7년 전
독자81
허언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현실감 있는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82
으잌ㅋㅋㅋ 정국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ㅜㅜㅠ
[가자미진] 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7년 전
비회원254.244
[시큐리티]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전 청수를렁 다예명인줄알고 진지하게 듣고있었는데..허언증..ㅎ
7년 전
독자83
[허브솔트]로 신청합니다! 진짜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 애들도 귀엽고ㅠㅠㅠ 신알신도 하고 갈게요!
7년 전
독자84
저 암호닉 [겨자] 로 신청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85
[저장소666]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8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주니 허언즘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버스에서 혼자 막 웃어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86
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ㅌ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이퍼] 암호닉 신청할끼욬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87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웃겨여... 애들 전부 다 성격이 (침묵) 네 말이 필요 없네요 깔깔
7년 전
독자89
맙소사 ㅋㅋㅋㅋㅋ 웬일로 무난하게 나오지 싶었는데 "무결점"부터 느낌이 왔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웃으며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90
[지니]로 신청할게요 작가님~~!!!!
7년 전
독자91
[바닐라슈]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킄ㅋㅋㅋㅋㅋㅋㅋㅋ 남준이 허언증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컬몬스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여기에 짝사랑 집합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70.32
[아린]으로 암ㅎㅎ닉 신청합니다+!
7년 전
비회원80.222
[1102똑]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7년 전
비회원175.114
앍!! 계속 받아주시는건가여...? 그럼 저두...[뉸기야]로 암호닉신청이요!! 방금 4화 나온거까지 다보고오는길인데 아 완전 뭐에여ㅠㅠㅠ 애들겁귀ㅠㅠㅠㅠ♥ 작가님 글써주셔서 감사해요!♥
7년 전
독자92
ㅠㅠㅠㅠㅠㅠ드리마보는것같아요ㅠㅠㅠㅠㅠ진짜재밌당
7년 전
독자93
[만쥬쨩] 암호닉 신청이요ㅠㅜㅠㅜㅠㅠ너무 재밌게 보고있어요!!!!!
7년 전
비회원78.130
[백설탕]으로 신청할게요 !
7년 전
독자94
작가님! 혹시 아직도 암호닉 신청 받으시면 [아린]으로 신청해도 될까요?? 작가님 글이 너무 재밌어서 계속 보고싶네요 방금 정주행하고 암호닉 신청하고가요!
7년 전
독자95
[두유망개] 로 신청해요!!! 너무 재밌어요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224.156
[꺙]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숩니댜!!
7년 전
독자96
[델리만쥬]로 암호닉신청해요ㅠㅠㅠㅠ너무 재밌어요ㅠㅠㅠ
7년 전
독자9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아 오해하는거 귀엽네ㅋㅋㅋㅋㅋㅋ 그런ㄴ거 아니다
7년 전
비회원79.212
[아이리스]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
7년 전
독자98
랩몬이 거짓말 왜이렇게 웃기죠? jean 청바지라고 했을 때 현웃 터졌어요
7년 전
비회원224.194
하ㅠㅠㅠ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 [지민이배개]신청합니드
7년 전
독자99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컬몬스터분 '오늘 컨셉이 코피인가요' 보고 한참 웃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킬링파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4 11:34 ~ 5/4 11: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