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희익 전체글ll조회 2491l



안녕하십니까!!!!!!!!!!!!!!!!!!!


희익입니다!!!!!!!!!!!!!!!!!!!!!!

[방탄소년단/민윤기] 어쩌다 유부녀 특STAR편 | 인스티즈 

 


 

특별편으로 왔어요 ㅎ_ㅎ 


 

못읽으신건지 생각보다 큐앤에이를 안해주셨더군요 


 

하지만 괜찮아요 !!!!!!!!!!!!!!!!!!! 


 


 

 

[방탄소년단/민윤기] 어쩌다 유부녀 특STAR편 | 인스티즈 


 


 

전 괜찮아여..☆ 


 


 


 

그래서 바로 시작하는 Q&A 


 

그냥 물음표가 마지막이면 다 넣었어요 ㅎ-ㅎ 

엥? 큐앤에이로 물어본거 아닌데? 라고 하셔도 소용 없어욨!!!!!!!!!!!!!!! 

중복질문 안했어요!!! 


 


 


 


 


 

 

1. 

[방탄소년단/민윤기] 어쩌다 유부녀 특STAR편 | 인스티즈 

 

(개나리 님)

 


 


 

 

[방탄소년단/민윤기] 어쩌다 유부녀 특STAR편 | 인스티즈 

 

예 그렇습니다. 

돌아왔어요. 거의 아내의 유혹급 막장엔딩으로 돌아왔어요!!!!! 

이제 태형이는 연주..가 아닌 주연이를 원래 몸체로 만날 수 있고 윤기는 더이상 주연의 몸속 여주를 못봅니다! 

(성의가 보이지 않는다.) 


 

많은분들이 슬퍼하시던데 전 주인공들의 시련과 고난을 참 좋아합니다. 네, 변탭니다. 그래도 저랑 똑같은 마음인 한분 계셨음.(낄낄) 


 


 


 

2. 

[방탄소년단/민윤기] 어쩌다 유부녀 특STAR편 | 인스티즈 

(둥둥이님) 


 

 

[방탄소년단/민윤기] 어쩌다 유부녀 특STAR편 | 인스티즈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태형은 초조하게 시계를 바라봤다. 약속시간이 다되어가는데, 원래같으면 미리 와있을 그 사람이 보이지 않는다. 괜히 발을 동동거리며 저 멀리 익숙한 사람이 보이지 않나 둘러봤다. 그때 눈 앞에서 무언가 휙휙 나타났다. 


 


 


 

 

[방탄소년단/민윤기] 어쩌다 유부녀 특STAR편 | 인스티즈 


 


 


 


 

뒤에서 나타난 꽃다발과 익숙한 향기에 절로 미소가 지어지며 뒤를 돌아보았다. 오매불망 기다리던 그 사람. 그가 내미는 꽃다발을 받아들었다. 


 


 


 

"이게 뭐예요?" 


 


 


 

 

 

[방탄소년단/민윤기] 어쩌다 유부녀 특STAR편 | 인스티즈 


 

"그냥, 네 생각 나서." 


 


 


 


 

세상 다정한 미소를 지으며 하는 그의 말은 내 심장을 울리게 만들었다. 문득 주연아가씨가 떠올랐지만 그의 얼굴을 보니 걱정도 싹 사라진다. 내려가지않는 입꼬리를 더욱 환하게 올리며 그의 손을 잡아끌었다. 


 


 


 


 

"가요 우리." 


 


 


 


 

 

 

(이제 끄셔도 됩니다.) 

 

 


 

 


 


 


 

내가 무슨짓을 한거지. 


 


 


 

3. 

 

[방탄소년단/민윤기] 어쩌다 유부녀 특STAR편 | 인스티즈[방탄소년단/민윤기] 어쩌다 유부녀 특STAR편 | 인스티즈 

(캔디님) 


 


 

어,..음..뭐...주연이 원래 몸이 엄청 다쳤으니까....어...일어나면 매우 아프겠죠...? 

(횡설수설) 


 


 


 


 


 


 

 

 

 


 

[방탄소년단/민윤기] 어쩌다 유부녀 특STAR편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민윤기] 어쩌다 유부녀 특STAR편 | 인스티즈 

 

여러분의 사랑과 정성과 관심과 지금 제 옆에 자고있는 민슈가의 사랑을 먹고? 


 


 

민슈가 (3년째 함께 살고있는 먼지) 

 


 


 

4. 

 

 

[방탄소년단/민윤기] 어쩌다 유부녀 특STAR편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민윤기] 어쩌다 유부녀 특STAR편 | 인스티즈 

(유자청님) 


 


 


 

네 당연히 윤기는 못알아챕니다. 알아채면 윤기 돗자리 깔아야할듯,,,,낄낄 

음...아마도 윤기는 성격이 바뀐 오주연이 들어있는 여주를 여주인줄 모르지만 좋아하는것 같아요. 제 생각엔.*'-'* (뻔뻔) 


 


 


 

5. 

 

[방탄소년단/민윤기] 어쩌다 유부녀 특STAR편 | 인스티즈 

 

(누삐님) 


 


 


 

네 안됩니다. 

원래 인생은 시련과 고난과 역경과 고통을 겪으며 한단계 한단계 성장하는겁니다. 

연애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제가 연애를 안합니다. 


 


 


 

 

[방탄소년단/민윤기] 어쩌다 유부녀 특STAR편 | 인스티즈 

 


 


 


 


 


 


 


 

네 이렇게 많은 질문들을 '-'* 보았구요! 

헤헤 이대로 끝나면 재미가 없겠죠? 

글 쓰다가 다 날아가서 멘붕이 왔지만 침착하게 다시 원래 준비했던 특별편을 보여드립니다! 

만약 어쩌다 유부녀가 ~였다면? 

두둥! 


 


 


 



 

1. 만약 어쩌다 유부녀가 불륜 막장 시리어스 복수물이었다면?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어, 가봐." 


 


 


 

내 말에 정호석은 가벼운 목례를 하고 나간다. 종이뭉텅이를 대충 훑어보니, 얼마전부터 누군가 내 뒷조사를 하는듯해 알아오라 시켰던 내용이었다. 종이를 한장 넘기니 선명한 사진이 눈에 띄었다. 


 


 


 

 

[방탄소년단/민윤기] 어쩌다 유부녀 특STAR편 | 인스티즈 

 


 

너구나, 쥐새끼가. 


 


 

오주연과 김태형이 결혼전부터 만나온 관계라는건 알고있었다. 애정도 없는 관계, 서로의 생활을 터치해서 뭣하겠나. 그래도 이렇게 내 눈으로 확인하는건 기분이 더러운데. 

차창 밖으로 눈을 돌리니 두 사람의 모습이 보였다. 항상 굳어있던 오주연의 얼굴이 활짝 펴져있는걸 보자 속이 뒤틀렸다. 오기훈의 더러운 눈빛을 구역질 참아가며 구제해줬더니, 내 돈으로 다른 새끼랑 놀아나. 물론 필요에 의한 구제였지만. 입에선 욕짓거리가 나왔다. 


 


 

"씨발." 


 


 

김태형의 얼굴로 시선을 돌렸다. 쥐새끼, 사람도 봐가면서 건드렸어야지. 입꼬리를 비틀어 위로 말아올렸다. 


 


 


 


 


 

오조연의 호텔 창립식이 열렸다. 오주연의 손을 팔에 얹고 경련이 일어나도록 웃어재끼며 지긋하게 많은 사람들과 인사를 나눴다. 슬쩍 오주연을 보니 쥐새끼를 찾는듯 눈동자가 바쁘다. 조소가 나오려는걸 꾹 눌러참고 오주연의 팔을 놓으며 최대한 가식적인 미소를 지었다. 


 


 


 

"잠깐 실례." 


 


 


 

내 미소에 오주연의 표정이 희미하게 일그러지는걸 만족스레 뒤로하고 홀을 나섰다. 로비로 나가보니 예상대로 쥐새끼가 보인다. 자켓을 여미며 그에게 다가갔다. 뒤를 돌아본 쥐새끼의 얼굴에 낭패감이 서린다. 그 모습에 내 미소는 더욱 짙어졌다. 


 


 

"안녕하십니까." 

"...예, 안녕하십니까." 

"구면이죠, 우리?" 


 


 


 

구면이지. 앞에서나, 뒤에서나. 내 말의 의미를 알아들은건지 그의 안색이 어두워진다. 그런 그의 표정과 달리 반짝이며 빛나는 눈동자가 참 마음에 든다. 썩은 동태눈깔같은 오주연과는 다른 눈빛. 그러니 의외로 예리하고 까다로운 오기훈이 꿈뻑 넘어갔지. 그의 두 눈을 직시하며 말했다. 아니, 경고했다. 


 


 


 


 

"다음엔 정식으로 만납시다." 


 


 


 

또 나를 건들면 가만 안두겠다고. 그리고 그를 뒤로하고 호텔에서 벗어났다. 미리 대기시켜놓고 있던 차를 타자 곧바로 출발한다. 한쪽에 구비된 와인잔을 들고, 옆좌석에 놓여진 서류를 집어 눈으로 훑었다. 


 

김태형. 본인이 오기훈 하수인이라는걸 자각했어야지. 여자에 눈이 멀어서, 멍청한 새끼. 


 

혀를 차며 와인잔을 옆에 내려두고, 김태형의 신상정보를 넘기니 D그룹의 상황이 자세하기 적힌 보고서가 보였다. 감흥없이 두어장 넘기니 마음에 드는 내용이 눈에 띈다. 

읽어보던 나는 서류를 옆으로 던져놓으며 와인잔에 든 와인을 한입 들이켰다. 그래, 이번 프로젝트 목표가 B그룹을 공격하는 거라고. 입안에 맴도는 와인향이 달콤하다. 


 


 


 

 

[방탄소년단/민윤기] 어쩌다 유부녀 특STAR편 | 인스티즈 

 

 

 


 

 


 


 

2. 만약 어쩌다 유부녀가 현실적이었다면?


 


 

주변이 소란스럽다. 몸이 덜컹거리며 흔들리는 느낌이 든다. 흐릿한 시선을 돌려 주변을 바라보니 흰 가운을 입은 사람들이 내 주변을 감싸돌고있다. 이게 무슨 상황이지. 


 


 


 

"환자 상태는?!" 

"뼈가 부러진것 같아요. 뇌진탕 증세도 보이고... 출혈도 심합니다. 이대로면 과다출혈로 사망 가능성이 있습니다." 

"우선 출혈부터 막아. 최간, 보호자한테 연락해!" 


 


 


 

아...나 교통사고 당했었구나. 길을 건너다가 신호 위반하는 트럭과 부딪혔지. 재수도 없지, 온갖 개고생은 다하며 살아왔더니 마지막까지 비참하게 가는구나. 

호흡이 약해지고 시야가 점점 캄캄하게 변했다. 이대로 죽는건가. 


 


 


 


 

그리고 암전. 


 


 


 


 


 

** 


 


 


 


 

"허억!" 


 


 


 


 

폐에 공기가 차는 느낌과 동시에 멈췄던 호흡이 갑작스레 들어왔다. 눈이 번쩍 뜨여지고 거친숨을 내쉬었다. 마치 오랜기간 잠수하다 떠오른 기분이었다. 

난 분명 병원에서 실려가다 죽었는데, 여긴 어디지. 

몸을 살펴보니 답답한 다리엔 통깁스가 채워져 있었고, 손목엔 링겔이 꽂혀있었다. 그럼 난 살아난건가? 


 


 


 

그때 하얀가운을 입은 잘생기고 젊은 청년이 들어왔다. 그리고 나를 발견하더니 내게 다가왔다. 


 


 


 


 

"깨어나셨군요." 

"...어떻게 된거죠?" 


 


 

 

[방탄소년단/민윤기] 어쩌다 유부녀 특STAR편 | 인스티즈 

 

"과다출혈로 사망위기까지 갔었습니다. 다행히 수혈자가 나타나 수혈을 했고. 다리뼈가 부러지고, 뇌진탕입니다. 타박상도 있구요." 


 

"아니 그런..." 

"안정을 취하셔야합니다. 지금 상태에서 일상생활로 돌아가시면 뇌진탕 후유증으로 뇌출혈이 발생할 수 있어요." 

"헉, 그러면 얼마동안이나 입원해야하죠?" 

"넉넉잡아 한달정도는 계셔야합니다. 절대안정이 중요해요. 아시겠죠?" 


 


 


 


 

곧이어 엄마가 들어와 나를 부여잡고 한시간동안 잔소리를 퍼부었다. 그래도 맛있는 과일을 잔뜩 사와 냠냠 먹으며 호화로운 생활을 했다. 

병원 생활도 나쁘지 않구만. 물론 이 한마디했다가 엄마에게 등짝을 희생시켰지만. 


 


 

그리고 의사쌤 말대로 정확히 한달을 쉬고 퇴원해서 행복하게 잘 살았다. 


 


 

 

 

 

 


 

 

키히힛

 

 


 


 


 

 

3. 만약 어쩌다 유부녀가 오주연의 성격이 재수없는 결벽증 부잣집 딸내미였다면?

 

 

 


 


 


 

나에게 이상한 일이 일어났다. 눈을 뜨니 웬 본적도 없는 아줌마가 나를 부둥켜 안으며 통곡하더니 또 등짝을 때리며 온갖 잔소리 한다. 


 


 


 

"아줌마 미쳤어?! 내가 누군지나 알고 이러는거야?" 

"이 기지배가 교통사고당하더니 머리가 어떻게 됐나! 뭐, 아줌마?!" 

"악! 악! 무슨 소리야! 교통사고?" 


 


 


 

그리고 난 기억상실증으로 판결받았다. 아니 왜. 난 손목긋고 쓰러진거라고. 무엇보다 난 다른 얼굴로 바뀌어있었다. 내 이름도, 생활도. 환생한건가? 

거울을 보며 걱정이 되기 시작했다. 이런 촌스러운 얼굴로 이제 어떻게 살아가지? 심지어 생활도 서민생활이다. 집도 화장실만하고, 청소도 직접해야하고, 음식도 이상한 맛없고 질떨어지는 것들 뿐이고, 무엇보다 전용 기사가 없어 대중교통이라는걸 이용해야한단다. 

지갑엔 껌값밖에 들어있지 않았다. 카드조차없는 현금. 얼굴만큼이나 촌스러운 지갑을 옆으로 던져놓았다. 이런 생활을 어떻게 한다는거지? 더러운 방바닥에 쌓여있는 옷가지들을 힘겹게 뛰어넘으며 피해 침대 앞으로 겨우 도달했다. 이게 침대라니. 겨우 한사람만 누울 수 있는 코딱지만한 침대를 보며 절망스럽게 한숨을 쉬고 있던 그때 시끄럽고 폭력적인 아줌마가 방문을 벌컥 열며 또 소리를 지른다. 


 


 


 

"야이 기지배야! 설거지 하랬더니 아직까지 안하고있어?! 방꼬라지는 이게 뭐야, 돼지우리야, 전쟁통이야? 돈 안벌면 노동이라도 하던가! 이게 밥만 축내고 있어." 

"설거지를 어떻게 해!!! 그냥 가정부 하나 고용하자니까?!" 

"이게 진짜 정신 나갔나. 말도 안되는 소리하지 말고 빨리 설거지 안해?!" 


 


 


 

나는 뭐가 불만이어서 그 호화로운 생활을 하다 그런 무모하고도 미친짓을 했을까, 엉엉. 냄새나는 고무장갑을 겨우 끼고 지저분한 수세미를 집게 손가락으로 겨우 집어 올렸다. 내 모습을 보던 아줌마는 또 버럭 소리를 지른다. 


 


 


 

"뭣하는거야!!!" 


 


 


 

나 돌아갈래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 


 


 

 


 


 

 

 

 


 


 


 


 


 

잘 보셨나여?! 뭔가 가벼운 마음으로 쓰니까 더 잘써지는 기분...? (흠칫) 

네 원래 1번이 둥둥이님께서 요청하신 윤기태형 이었는데 쓰다보니 넘 길어질것같기도하고 내용전개가 안돼서 바꿨어요 킥! 

뒷내용은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는걸루~>_ㅇ 


 

특별편은 여기까지구용 그럼 이제 다음편에서 만나요! 안뇽~! 


 


 


 

희익이의 사랑둥이 명단 

0103님/항암제님/지민꽃님/란덕손님/열원소님/소년정국님/92꾸이님/뿌뿌님/즌증구기일어나라님/침탵님/긍응이님/구가구가님/비븨뷔님/망개야님/사랑둥이님/뉸뉴냔냐냔님/민빠답님/미늉기님/슙기력님/누삐님/장작님/배고프다님/압솔뤼님/삼월님/윤기윤기님/꽃오징어님/세이쓰님/눈꽃ss님/찌몬님/민슈프림님/베릴님/쫑냥님/꾸꾸님/가위바위보님/자몽님/단미님/룬님/74님/청록님/●달걀말이●님/달콤이님/검은여우님/컨태님/쟈가워님/고무고무열매님/즁이님/개나리님/복숭아잼님/딸기빙수님/윤기어빠님/♥계란말이♥님/망개똥님/숭늉님/chouchou님/융태태님/그므시라꼬님/뜌님/현질할꺼에요님/슈가나라님/우왕굿님/유레베님/정국오빠 애인님/꾸밍님/민트자몽님/캔디님/빅닉태님/꽃소녀님/굥기님/멜시님/둥둥이님/호도호도호도기님/핑크공주지니님/곰지님/캔디님/밍기융기님/홍홍님/설탕모찌님/365호님/유자청님/진진♥님/플렉시님/민윤기님/슌슌님/무네큥님/버츠비자몽님/설탕모찌님/가온님/쟈몽님/홍시님/민이님/뚜뚜님/꽁뇽님/몽마르뜨님/융기쁑님/ 


 


 

비회원120.166님이 신청해주신 암호닉 [배고프다]는 이미 계셔서 다른 이름으로 신청해주세요! 

암호닉을 빠르게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ctrl+f 를 누르시고 암호닉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수정했어요;ㅁ; 엉엉... 

그런식으로 오류가 날줄이야... 

꼭 그렇게 날 굴려야만 속이 후련했냐아아아아아!!!!!!! 

 

[방탄소년단/민윤기] 어쩌다 유부녀 특STAR편 | 인스티즈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작가님 밑에 1 2번 안펼쳐져요ㅠㅠ
7년 전
독자2
아 그리고 최신편에 암호닉 신청하면 여기에도 신청해도 되나용???^^ 읽은지는 좀 됐는데 이때까지 암호닉 신청안한줄 몰랐어요ㅋㅋㅋㅋㅠ [토마토마]로 신청합니당!
7년 전
희익
수정했습니다ㅠㅠㅠㅠ 네 물론 신청하셔도 됩니다! ㅎㅎㅎ 어서와용 토마토마님♥
7년 전
독자3
누삐에요!! 저두 1번 2번이 안펼쳐지네요ㅠㅠㅠㅠ
흑 작가님 너무 단호박이야...해피해피는 안된다고 하시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나중엔 서로 괜찮은 결말일꺼라 믿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ㅎㅎ

7년 전
희익
헝 다시 수정했어요ㅠㅠㅠㅠㅠ역시 인생이란 고단하고 힘겨운것입니다....
후후 오늘 저녁은 단호박이었거든요. 낄낄 그래도 막 욕하실만한...그런...결말은 아닐거라 생각중이에여!

7년 전
독자4
윤기윤기에요 ! 밑에 1번 2번아 안펼쳐져요 ㅠㅠㅠㅠㅠ 해피해피를 원하지만..안된다고 하시는 작가님 넘나 철벽인것...!
7년 전
희익
수정했습니다ㅠㅠㅠ 저도 안펼쳐져서 완전 기겁하고 바로 수정했어요! 내가 행복할수 없다면...아이들도 행복해질 수 없다...! 는 이기적인 생각ㅇ중입니다. 아마 ㅈㅔ가 애인이 생긴다면 매편이 아마 꽃밭일거예요...하지만 지금은 가시밭길 (사악)
7년 전
독자5
빅닉태입니다. 저두왜 펼쳐지지가 않을까요ㅠㅠ우럭우러규ㅠ
7년 전
희익
흐아아악ㅜㅠㅠㅠ수정했어요ㅠㅠ흐어웅엉 귀찮지만 다시 읽어주시면 사랑합니다..!ㅠㅠ물론 아니여도 사랑해여>_ㅇ 찡긋
7년 전
독자6
진진❤️입니당 안펼쳐져요ㅠㅠㅠ막장이라도ㅠㅠㅠㅠ여주야ㅠㅠ윤기야ㅠㅠ
7년 전
희익
수정했어요!!!! 다시 읽어주세용!!!귀찮지만!! 이런 부족한 작가 같으니라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51.182
뚜뚜입뚜뚜 뚜뚜왔뚜뚜 오늘도 넘 좋뚜뚜 잣가님도 넘 좋뚜뚜 ♥
7년 전
희익
어서오뚜뚜 환영합뚜뚜 저는 뚜뚜님을 사랑뚜뚜♡_♥
7년 전
희익
죄송합니다ㅠㅠ 오류난거 다시 수정했어요!
7년 전
독자7
유자청이에요!!하 ㅏ참 윤기태형버전 저런거 저는 별로 안좋아해 ㅎ흐흫 요 는 무슨 아 겁나 ....넘나...좋은 ㅠㅠㅠㅜㅠ뉴큐유뉴뉸 근데 현실적인 버전 어쩌다 유부녀는 음.. 대단한 일상물인걸요? 마음에 들어오 ㅎㅎㅎ ㅎ 몸 원래대로 돌아온거 보고 일이 너무 꼬이는 것 같아서.. 좋았는데(아무말) 작가님이 해피해피 안좋아하시는 것 같아서 더 조쿤뇨. 원래 일이 겁나 꼬인 뒤의 풀ㄹ어가는 과정이란 그 희열이...(변태) 특star편 잘 보구 가옽♥ 감쟈합니닽
7년 전
희익
킬킬,,,유자청님도 저랑 같은 취향이셨군뇨 낄낄..,,,신난다 동지다! 해피해피란 저에게 있을 수 없습니다.(아무말2) 저는 빙의글만 써서 멤버들끼리 커플링은 넘 힘들군녀...꺄르륵 꺄르륵 너무 현실적인건 음.,,대단히 심심하고 지루하기 짝이 없죠. 자고로 드라마나 소설은 극적인 반전과 막장과 그런ㄱㅔ 있어야하는데 후후... 오늘도 고마워요 유자청님 ♥♥
7년 전
독자8
안냐세여 설탕모찌입니다ㅋㅋㅋㅋㅋ 외전들 진짜 ㅋㅋㅋㅋ 재미있네옄ㅋㅋㅋ 오늘 도 잘 보고갑니닼ㅋㅋㅋ
7년 전
희익
우앙 설탕모찌님! 헤헿 잘 보셨나여?! 그렇담 윙크(ㅇ_<) 찡긋 앗 잠시만여 그건 벽돌입니다 내려놔주세여(다급)
7년 전
독자9
슈가나라에여!!!
앜ㅋㅋㅋㅋㅋㅋ외전들ㅋㅋㅋㅋㅋㅋㅋ넘나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근데 윤기가 오주연씨를 좋아하.....그럴리가 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였다는걸 알아챘으면 좋겠어여ㅠㅠㅠㅠ바끼면 여주가 왠지 윤기를 찾을 것 같기두 합니다...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봤습니다!!!ㅋㅋㅋㅋ

7년 전
희익
안녕하세여 슈가나라님! 재밌게 보셨다니 저의 깊은 마음속엔 뿌듯함이 두두둗두두... 뜬금없는 오류에 당황과 수정을 했는데 갑자기 인터넷이 맛가서 수정하니 그...아오(와장창)! 윤기는 오주연씨를 좋ㅇㅏ하.....윤기는 여주를 모르....큼큼... ㅋㅋㅋㅋㅋㅋㅋ여주의 당찬 성격이라면 회사 건물 부수고 찾아갈수도 있겠군요 아 그것도 재밋겟다 다음편에 고려해볼게요 꺅! 오늘도 고마워요 슈가나라님♥
7년 전
독자10
뜌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태태슈가 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정말 특별편도 잘 읽고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우 현실적인 스토리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만 전 본편 기다리고 있을게옇ㅎㅎ 항상 글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7년 전
희익
ㄲ꺄르륵 꺄륵쿠스투스! 꺄륵ㄲ랴륵! 뜌님이 이렇게 즐거워하시면 저도 조이풀하빈다 헤헤 그럼 본편에서 만나요..! 저도 항상 고맙고 ㅅㅏ랑해요..♥♥♥♥ 내사랑을 바다죠욨..!
7년 전
독자11
둥둥이에요!!!!!! 앟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ㅌ 작가님ㅋㅋㅋㅋㅋㅋ 나는...저는 저 윤기태형물론 좋지만 둘이 몸이 바뀐걸 말하는고욨는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물논 좋아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감쟈핮니댜♡
7년 전
희익
앗 그렇구나! (깊은 깨달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다음에 외전으로 한번 가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민망핫ㄹ수가....케케 그래도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사랑해여♥
7년 전
독자12
캔디에요!꺄까ㅏ아ㅏㅏㅏ작가님이 내 질문에 답변을..해주셩쇼어우ㅜ유ㅠㅠㅠㅠㅠ으아 너무 유쾌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현실적이야 물론 윤기와 태형이는 큼큼 아니지만..근데 윤기는 여주를 좋아하니까 즉 주연이의 바뀐 모습을 좋아하니까 원래대로 돌아갔어도 좋아해주겠져?그러겠죠?ㅠㅠ그렇다고 말해주세요ㅠㅠ
7년 전
희익
꺄앙악거아아아아악 캔디님♥♥ 슙뷔는...큼큼...(말을 잇지 못한다) 후후후 그렇게 애절하게 물으셔도...(시선회피) 아..아무 소용 없어욨....대답해주지 않을꾸야......끄우ㅡ이잉..!!!!!!!!!! (도망)
7년 전
비회원65.45
몽마르뜨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특별편 넘나웃긴것ㅋㅋㅋㅋㅋㅋㅋㅋ꿀잼
7년 전
희익
안녕하세요 몽마르뜨님♥ 재밌다고 해주시니 넘나 뿌듯하군여!!!!!!!!!*'-'*!!!!!고마워요 키릿
7년 전
비회원243.16
쟈몽이에요! 어쩜 자까님은 특별편까지 재밌으실ㄲ.ㅏ.....하...자까님은 내가 루팡해가야지...(덤으로 태형이랑 윤기도...꺄륵
7년 전
희익
앗 쟈몽님....♥ 절 데려가주세요 (덜렁덜렁) 태형이랑 윤기는...놉(단호박) 철컹철컹 당하십니다...!!!!!!
7년 전
비회원183.85
가위바위보에요!! 특별편도 꿀잼이에요 특히 윤기랑 태형이... 넘나 좋은것ㅎ 특별편 써주셔서 감사합니당!!!!
7년 전
희익
헤...헤헤헤헤...뿌듯하군요 헤헤...오늘도 고마워용 가위바위보님♥_♥
7년 전
독자13
룬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
특별편 생각보다 굉장히 재미있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희익
헷...얼마나 재미없게 생각하셨으면...!!!!! (부끄) 고마워용 룬님♥
7년 전
독자14
그게 그런 뜻으로 적은게 아니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번글 제목보고 읭?했다가 너무 좋아서 저렇게 적은거에여ㅎㅎㅎ

7년 전
희익
ㅋㅋㅋㅋㅋㅋㅋㅋㅋ헤헤 넝담~ㅇ_< 만약 진심이었어도 전 좋아여...사랑해여 룬님...뽀뽀 쪽
7년 전
비회원215.253
헐 저 이 글 왜이렇게 늦게 발견한걸까요ㅠㅠㅜㅜㅜ 아까 전 편 보고 눈물 펑펑 쏟았어요ㅠㅠㅜㅜㅜㅠ 여주랑 윤기...ㅠㅠㅜㅜㅜㅜㅜㅜ 진짜 이 글 너무 재밌어요 핳.. 그런 의미에서 [초코틴틴]으로 암호닉신청하겠습니다..ㅎㅎㅎㅎ
7년 전
희익
으아ㅠㅠ고마워요 징챠...감동.....어서와용 초코틴틴님..♥ 재미길만 걸으세요...!
7년 전
비회원168.19
구가구가에요!!!!! 오랜만이죠??!!!!! 오랜만에 들어왔다가 보러왔어요!!! 아니 세상에 내가없는사이에ㅈ무슨일이 일어난거에여 둘이 다시 바껴버렸다니 세상세상!!!!!! 자까님 증말 변태 남의ㅈ고통을 즐기다니!!! 는 사실 저도^^... 사람이란게 행복만하면 인생이 너무 단조롭지않겠습니까!^^ 하하!
특별편까지 잘보고가요!!!!

7년 전
희익
헐!!!!!!!!1구가구가님 넘 오랜만.!!!!!!어디갔다 오신거예여ㅠㅠ보고싶었쟈냐여!!!! 엄청난 일들이 생겨씀니다...ㅎㅎㅎ...구가구가님도 고통을 즐기시다니..저와 같은 취향이로군요..^_^..뿌듯..꺄르륵 맞아요 인생은 험난하고도 고단한 맛이 있어야죠.깔깔
고마워용 구가구가님♥

7년 전
독자15
아 세상엨ㅋㅋㅋㅋ전편에서 한껏 심각해져있었는데 마지막 주연이가 너무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