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여멤버 BLACK 전체글ll조회 3572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ㄴ...늦게 와서 죄송합니다! ;ㅅ;


방탄소년단 여멤버
제 5화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여멤버 제 5화 | 인스티즈








**
날이 갈수록 기분이 축축 처져만 갔다. 자살 시도도 한 번 해 본 거, 두려운 게 없었다. 아니, 실제론 모든 것이 다 두려워서 그랬을지도 모른다. 
깨우는 매니저 오빠의 말에 냉장고로 향했다. 오늘 스케줄이 없었기 때문이다. 보기만 해도 신물이 나는 야채들이 담긴 용기를 꺼냈다. 
식탁에 앉아서 밥을 먹는 멤버들 얼굴울 볼 자신이 없었다.


 "이름이는 밥 안 먹어?"
 매니저 오빠의 말이 오늘따라 짜증이 났다. 내가 같이 밥 먹을 수 있는 위치라고 생각하는건가? 
맨날 같이 밥 안 먹는 거 알면서.......
아니면, 일부러 놀리려고 그러는 건가?


 "오빠가, 무슨 상관이에요."



 그렇게 난, 숙소를 뛰쳐나왔고
회복할 수 없는 실수를 범했다.



 "....... 오늘 스케줄 없는 거 알지, 빨리, 쟤 잡으러 가. 쟤 저러다 또 병원 실려가."



 나중에 전해들은 말이지만, 매니저 오빠의 말에 멤버들은 궁시렁거리거나, 나를 걱정하며 숙소를 나왔다고 한다. 
물론....... 이를 알게 된 것은 엄청 나중의 일이지만.






**



 숙소에서 멀지 않은 우리 연습실로 무작정 들어갔다. 들어가자마자 주저앉았다. 
손이 바르르 떨려서 휴대폰을 닥치는대로 잡았다. 전화를 걸었고, 신호음이 얼마 가지 않아 상대는 전화를 받았다.



 "왜, 무슨 일 있어?"
 "......PD님."
 "웬일이야, 이름아. 너 한번도 먼저 전화 건 적 없었잖아."


 
 다정한 PD님의 말에도 손은 더욱 떨려왔다. 눈이 시큰거려 뜨기가 힘들었다. 아니, 사실 두려웠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입을 떼었다.

 ".... PD님, 저 있잖아요... 하이힐 신고 춤 추는 거, 너, 너무 힘들어요.... 춤도 힘든데... 하이힐 신고 추니까 발목이 아파서요... 연습하기도 힘들어요...."

 "...음, 그래 알았다. 할 말이 이것뿐이니?"

 "...아니요.."

 "왜 도대체 뭔 일인데."




  PD님의 말 이후로 한참동안의 침묵이 이어졌지만, 그 누구도 쉽사리 입을 떼는 사람이 없었다.

 " PD님은.... 왜 여자인 저를... 중간에.. 합류시켰어요..?"

 이름아, PD님의 말을 가로막고 나는 입을 떼었다.


 " PD님, 저... 팬싸때요.. 팬한테 무슨 소리 들었는 줄 아세요?.... 저보고 창년이래요. 방탄 분들한테 몸 팔고 합류했냐고 하더라구요. 
왜 정국씨 막내라는 타이틀을.. 빼앗았냐고... 그랬어요.. PD님, PD님....... 제 얼굴을 보고 실제로 말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저를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얼마나 많을까요.... 그죠....?"

 운을 떼었지만 하고 싶은 얘기를 곧이어 하기엔 나는 너무도 용기가 없었다. 핑계같지만 눈물이 흘러 목이 턱 막힌 것도 한 몫 했다. 
나의 말에 어떻게 말 해야할지 모르셨는지 그렇게 또 정적이 일어났다.



" PD님, 참 웃기죠.... 저는 그들이 절 미워할 것 같아서... 아니, 미워해서.... 이건 분명해요, 저 같아도 제가 싫겠어요... 
하여튼 그래서.. 대화조차 제대로 나눠본 적이 없는데, 히, 우, 웃기죠.. 몸, 몸을 팔았데요... 그런데 거기서 슬픈건요...... 뭔줄 아세요? 
욕을 먹었는데도 공인이라 욕하지 못한 게 슬픈게 아니라.. 그냥, 그냥..... 나를 제외한 방탄의 팬이겠지만요... 
방, 방탄, 끄윽, 방탄 팬분들이... 날 그렇게 생각한다는게, 저, 저는 그게, 정말 슬프고오, 비, 비참해요..."

 아, 결국 눈물이 터져버렸다. PD님은 내 말을 듣기로 결정하셨는지 침묵으로 대응하셨다. 오히려 그 덕에 더 쉽게 내 마음을 털어놓을 수 있었다.



 "제가, 여, 여태껏 왜 가만히 계셨는줄 아세요? 왜, 그, 그때 쓰러졌는데 바로 퇴원했는데요, 
저, 안, 안그래도 여자인데 다른 멤버들보다 몸무게 더 나가면 욕 먹을까봐, 밥은 커녕 탄수화물 먹은지도 몇 달이 지났어요. 
새, 새멤버인데 제가 실제로 아프던 아니던, 핑계라고 생각할까봐, 팀한테 피해갈까봐, 사실 그때, 엄, 엄청 아팠어요, 근데, 무서워서, 그, 그냥 나온거란 말이에요. 
피해될까봐, 나를 더 안 좋게 보, 흐윽, 볼까봐요....... 끄윽, 나, 나, 나는 이렇게 살아왔, 어요. 하이힐이 너무 아파, 아팠는데 참은 이유가, 하이힐 신었다고, 
안 참, 참으면 다른 멤버들이 저, 저를,  끄윽 어떻게 볼지 너무 두, 려웠어요. PD님이 이런 제 마음을.. 아세요..? 
아, 흐, 아프고, 당장이라도 운동화로 갈, 아신고 싶었는데도 밉보일까봐 그냥 했, 했단 말이에요......."

 "......"

 억눌렀던 것이 드디어 터졌다. 내 말뿐만 아니라, 울음도. 기회는 오늘뿐이다. 기회는 내가 잡는것이고, 오늘이 아니면 이 기회는 없다.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어쩌면 이 기회에 기대를 걸어볼 수 았지 않을까.





 " PD님, 저 부탁 하나만 드, 들어주세요. 제, 제발요, 제발... 저 제발 방탄에서 나, 나가게 해주세요....."

 뭐? 그건 안 돼. 그건... PD님이 말을 이어가려고 하셨지만 그저..내 할말을 했다.



 "그, 그냥 너무 히, 힘들단 말이에요. 눈, 눈치보면서 대, 대화도 못하고 , 저, 끄윽, 진짜 너, 너무 괴롭고 외로워요. 그냥 다, 다, 흐, 다 힘, 든단 말이에요. 
저 나가게 해주세요 제발... 어차피 방, 방탄은 저 없어도 잘 될 그, 그룹이었고 나머지 멤버들도 저 없는 걸 훨씬, 끄윽, 좋아할 거란 말이에요.. 
그냥, 저 제발, 흐으, 그, 그만두게 해주세요. 위약금도 다 물게요, 제발, 작곡가나 작사가로 남아있으라 그러면 할게요, 제, 제발 나가게 해주세요... 
기, 기사로는 제가 불, 불순한 의도로 방탄 들어가서 부득이하게 탈, 탈퇴시켰다고 하면 되, 되잖아요.... 제, 흐, 흐윽, 제발요......"

 이름아, 뭔 소리야, 헛소리 집어치워, 정신차려.. 이름아, 이름아. ... 급박한 PD님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당장이라도 날 만나러 오실 것 같다.

 "안, 안될 거 알고있어요. 전, 항상 제가 원하는 건 못, 흐으, 못 이뤄왔어요. 그래도 나, 나가게 해주세요... 제바, 제발... 
저 진짜 죽고 시, 싶어요.. 얼마 전에는 식칼로 팔뚝도 그었어요... 제, 제발.. 그런데 그, 흐,그 와중에 더 병신같은건 주, 죽음이 두려워서 
손목에 칼을 꽂지 못한 저였단 말이에요... 아 제, 제발 제발 나가게 해주세요! 분, 분명 멤버들도 절 시, 싫어한 단 말이에요, 
제가 죽길 바랄거에요. 모두가! 제가 죽길 바란다고요... 왜 저를 데뷔시켰어요, 왜, 왜! 차라리 죽여, PD님, 차라리 날 죽이세요... 즉여줘요 제발.... 나가게 해 줘요...... 
모두가 날... 싫어하고 죽이려 해요... 나같은 건 죽는게 나아...제, 끄윽 제발... 나가게 해 줘요 제발......"


 하...하하... 모든 것을 털어놓은 기분은 무엇보다 공허하고, 허탈했다. 마냥 시원할 줄만 알았는데 마음속에는 허전함만 가득했다. 
그래도, 일말의 희망은 걸어볼 수 있지 않을까. 그래도... 그래도.....


 "...이름아, 아무도 너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 방탄.. 나가는 건 아직은 무리야, 너무 힘든 것 같은데... 푹 쉬어... 원하는 거 다 해줄테니..... "

뚝, 전화는 끊겼다. PD님 입장이 이해는 가면서도 한편으로는 원망스럽기 그지없었다. 시발, 나는 왜 뒤지지도 못하고 시발.... 
혼자만 있는 연습실에다 소리를 지르기 시작했다. 당시로선... 그게 나의 최선책이었다. 



 "아악!!!! 왜, 왜 난 뒤지지도 못해, 나, 난 살 가치도 없어, 시발, 나 같은 건 뒤져야돼, 끄윽, 내가 노, 노래를 못 하면 나갈 수 있지 않을까? 응? 그, 그렇지 않을까?"

 정말 거지같고 병신같은 생각이었지만, 모든 사고가 마비된 그 때에는.... 그것밖에 든 생각이 없었다.
너무 억울하고, 비참하고, 내 신세가 거지같아서, 그 와중에도 나를 쫓아올 멤버들이 무서워서, 
가슴을 퍽퍽 쳐댔다. 너무 답답해서 이렇게라도 하지 않으면 죽어버릴 것 같았으니까.

모든 것을 드러낸 지금, 무서운 것은 하나도 없었다. 스스로 목이라도 졸라볼까- 라고 수십 번 고민했으니 말이다.
아니면 칼로 다리라도 찔러서 춤이라도 추치 말아볼까-라고 생각도 해 보았으나, 그건 너무 무서워서 포기했다.
....역시, 나는 겁쟁이야.


 그래도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죽을 것 같아서, 스스로 가슴을 퍽퍽 떄리다 목으로 손을 옮겨갔다.

 "....이..게 안 되면..."
줄을 매달고라도... 해야 되나... 혼자 중얼거리며 눈물을 닦았다. 과연 내가 눈물 흘릴 자격조차 있을까?
손에 온 힘을 주고 목을 졸랐다. 케켁, 크헉, 잔기침이 튀어나왔지만, 여느 떄와는 달리, 더 세게 조였다.

더.. 이상 노래하고 싶지 않아.
아니야, 사실 노래가 하고 싶어.
계속 가수를 하고 싶어.
하지만 나는 그럴 자격이 없어.



산소 차단을 시키려 목을 세게 움켜잡았다.
그와 동시에 누군가가 내 양손을 팍, 잡았고
나는 그와 동시에, 기절해 버렸다.









**






사실, 그 이후의 기억은 없었다.
정신차려보니, 숙소에 누워 있었고
멤버들이 알았구나-하는 나의 퍽 얇은 추측과
죽지 못했다는 생각에 눈물이 펑펑 쏟아져 나왔다.

 희망은, 가차없이 나를 떠났고, 
하루하루 죽을 날만 바라보고 있는 나의 운명은
그렇게, 그렇게
죽음으로만 달려가고 있는 줄 알았다.




**


나중에야 들은 이야기였지만....
글쎄, 그 이야기는...
다음에 하고 싶다.
오늘은 조금.. 피곤해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여멤버 제 5화 | 인스티즈



안녕하세요, BLACK님.

당신과 방탄소년단의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작가입니다.



저번 화에 댓글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댓글을 쓰시면 구독료를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늦었음에도 불구하고 10p나 받아서 죄송합니다ㅠㅠ)


늦게 와서 죄송합니다:)

그래도 다른 때보다 구독료도 적고 분량도 많으니 용서해 주세요



다음 편은 특별편으로, 

당신의 마음을 알게 된 '방탄소년단'의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입니다.



암호닉은 댓글로 받습니다!














: 암 호 닉 : (한글 -> 영어 순입니다)

[ㅏㅏㅏ우유] / [꾸루] /[눈꽃ss] / [내2름] /[둠] / [모찌섹시] / [밍슈가] / [반달] /[백발백뷔] /[뱁새☆] / [복숭아] /  [비비빅] / [빠숑] /[스물꾸기] /[스토커]/[헹구리] / [흥흥] / [chouchou]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여멤버 BLACK
이래도 분량이 적은 편이라ㅣ...ㄴ.ㅣ...(울뛰)
7년 전
독자1
잉 ㅜㅜㅜㅜㅜ넘나 맘아픈것 ㅠㅜㅜㅜ여주야 ㅠㅠ
7년 전
여멤버 BLACK
오! 이리 빠른 시간에 오시다니.. 안녕하세요 :)
7년 전
독자2
헉 ㅠㅠㅠㅠㅠ넘 맘아프네요ㅠㅠ 그동안 참았던 감정이 한번에 터져나온 것 같은데ㅠㅠㅠㅠㅠ 상처가 금방 아물진 않겠져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여멤버 BLACK
안녕하세요! :) 그건 특별편..을 보면 알 수 있으실 겁니다! 이제 black이.. 꽃길만 걷쟈..
7년 전
독자3
헉 답글 ㅎㅅㅎ)/ 매번 방보고있어요!!!
7년 전
여멤버 BLACK
전 맨날 답글 답니다 ㅎㅁㅎ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4
여주가많이힘들어하는게 저한테까지전해지고 너무슬프네요ㅠㅠㅠㅠ [봐봐]로 암호닉 신청해요!!
7년 전
여멤버 BLACK
암호닉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5
[착한공]으로 신청합니다. 오랜만이네요 글 기다렸는데 올려주셔서 감사하고 다음 화 기대하며 댓글 남깁니다.
7년 전
여멤버 BLACK
하하 너무 늦었죠 죄송해요 :)
7년 전
독자6
으아 너무 슬퍼요ㅠㅠㅠㅠㅠ방타니들이 빨리 맘을 열어줬으면 좋겠어요
7년 전
여멤버 BLACK
특별편을 보면 아실 수 있습니다!
7년 전
독자7
오늘도 잘 읽고 가요 보통 홍일점 이야기랑은 색다른 전개라 재밌게 보고 있어요 다음화도 기다릴게요 작가님!
7년 전
여멤버 BLACK
그ㅓㅎ..긴 하죠 완전한 예쁨도 아니고 완전한 왕따도 아니고 이건 머...8ㅡ8...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8
[뉸기찌]로 신청할게요! ㅠㅠㅠㅠㅠㅠㅠ맘이 너무 아푸네요ㅠㅠㅠ 다른멤버들은 어떻게생각할지 너무 궁금해요ㅠㅠ신알신하고가요!
7년 전
여멤버 BLACK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9
아ㅠㅠㅠㅠ마음 아프네요ㅠㅠ
7년 전
여멤버 BLACK
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0
아이고....얼마나 힘들었을까...
7년 전
여멤버 BLACK
ㅠㅠ(맴찢)
7년 전
비회원41.3
이런글 처음이야 작가님 [흥탄♡]으로 암호닉신청할께요 잘부탁드려용
7년 전
여멤버 BLACK
오호 비회원 분!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1
흥흥
작가님 오래 기다렸습니다@! 그래도 와즈셨군요ㅠㅠㅠㅜㅜㅜ 여주가 행복해지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ㅠㅜ

7년 전
여멤버 BLACK
작가님이라니 과분합니당 으흫흫 이제 행복해질 일만 남았어요
7년 전
비회원104.43
ㅠㅠㅠㅠ여주야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가 너무 힘들었나봐요ㅠㅠㅠㅠ
7년 전
여멤버 BLACK
맴찢
7년 전
독자12
에고ㅠㅠ얼마나 힘들길래ㅜㅜㅜㅜㅜ암호닉[둡부]와 신알신해여!!
7년 전
여멤버 BLACK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열아홉, 전정국과의 19한 연애담 4/n 14 두부두모 12.23 01: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열아홉, 전정국과의 19한 연애담 1-3/n 35 두부두모 12.21 13: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트리오 - 012 닷세 12.20 15: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트리오 - Prologe2 닷세 12.20 13: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여멤버 제 5화29 여멤버 BLACK 12.20 10: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망자의 그램수 프롤로그1 설탕해 12.13 00:3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뷔민] 재난영화2 사이좋게 12.12 23: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랩슈] 어디가 아픈지 잘 모르겠어 사이좋게 12.12 22: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전정국] 울지마1 1135 12.12 00:4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랩슈] 17살1 1135 12.12 00: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V] 불멸의 존재 001 cYs 12.05 23: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랩홉] 청춘의 랩홉 052 홉소여 12.03 23:5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홍연, 紅連 - 017 이뮤 12.03 11: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오로지 작가의 욕망을 위한 자급자족 남멤버물4 탄산수사이다 11.30 00: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민윤기] 착한남자X나쁜남자 003 뮤우 11.29 01: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그들을 구원하소서 비눈 11.25 22: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민윤기] 가시덤불 002 소뮤 11.25 03: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박지민] Carnival 11 하나모리오 11.15 11:1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062-518 ; 그날의 광주 0021 보라해 11.13 20: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Pray 11.12 23:3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뷔] 봄의 거리 화공 10.30 21: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내 자취방에는 남자귀신이 산다. - 텍파공유 - 43 남자귀신 10.29 04: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여멤버 제 4화28 여멤버 BLACK 10.22 11:1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겉도는 전정국(약간의 소름) 동시 10.19 01:1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박지민] 10년지기 동성친구랑 키스한썰 .01 (부제 : 실화임)10 러브뷤 10.18 23: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랩슈] 단편집 : 해괴한 달밤 민사재판 10.18 17:57
방탄소년단 [샤이니/온유×방탄소년단/민윤기] 0.5화 사랑의 향기 너울 나래 10.17 14:08
전체 인기글 l 안내
5/6 11:18 ~ 5/6 11: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