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교생쌤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교생쌤 전체글ll조회 1970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전정국] 축구부 주장 전정국 X 교대생 너탄 08 - 2 | 인스티즈

축구부 주장 전정국 X 교대생 너탄

W. 교생쌤

 

 

 

 

 

♥암호닉♥

연꾹/무네큥/쿠쿠옹/꾸기야/쩡국전/캔디/데이지/녹차맛콜라/뉸기찌/오빠미낭낭/적국/융꾸기/살사리/피치/딸기우유/프리지아/ㅇㅇㅈ/대스윗/윤기윤기/보호/진진♥오월/항암제/♥여지♥/기지/박닉태/윤기나는/예찬/교이교이/블체/동백/대구미남/숩숩이/우유/붐바스틱/니나노/축구공/27일/꾹부/민이/꽁뇽/여운/태태야/♥정국/#왕짱맑은맹세#/안녕엔젤/레드불1일1캔/탱탱/초코아이스크림2/짐태꾹/달달봉봉/연두/공백/그린애플/디즈니/●달걀말이●/꾹이애기/빙빙/정국오빠 애인/ 회색/꾹부/서영/몽마르뜨/벌스/0125

 

 

 

 

 

 

 

 

 

 

 

 

 

 

 

 

 



[방탄소년단/전정국] 축구부 주장 전정국 X 교대생 너탄 08 - 2 | 인스티즈

"아, 경기 개망했어"

 

 

 

 

 

 

 

 

 

 

 

 

 

 

 

왜 패스하라고 할때 패스를 안해?, 괜히 짜증이나서 바닥에 보이는 캔이며 돌이며 발로 찼다. 잘도 굴러 다니네. 아, 축구하고 싶다. 경기는 망쳤지만 축구공차면서 경기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 아, 학원쨀까. 어떻게하면 학원을 쨀 수 있을지 고민하고 있었는데 어디선가 흐느끼는 소리가 들렸다. 주변을 두리번두리번 거리면 웬 여자가 바닥에 앉아 울고있다. 대낮부터 술이라도 드셨나. 불쌍해서 한 번 쳐다보고는 그냥 지나치려는데 웬 남자 둘이서 여자를 보면서 뭐라고 쑥덕댄다.

 

 

 

 

 

 

 

 

 

 

 

 

 

 

 

 

"야 좀 예쁜데 번호라도 물어봐"

"금방 넘어올 것 같냐?"

"당연하지. 몇번 달래주다가.."

[방탄소년단/전정국] 축구부 주장 전정국 X 교대생 너탄 08 - 2 | 인스티즈

"지랄들을 한다"

 

 

 

 

 

 

 

 

 

 

 

 

 

 

 

 

 

 

뭐? 야 너 뭐라고 했어

때리게? 때려봐. 저 여자 건들기만 해봐. 니들 다 죽는 줄 알아

 

 

 

 

 

 

 

 

 

 

 

 

 

 

 

 

살짝 때리는 시늉만 하면 그게 쫄아서는 도망친다. 새끼, 때리지도 못하는게. 도망치는 녀석들의 뒷모습을 한 번 보고는 여자를 다시 봤다. 뭐, 괜찮겠지. 그리고는 발걸음을 뗐다. 문제는 그 발걸음이 여자한테 갔다는게 문제지. 집으로 향하려던 발걸음은 여자를 한 번 보니 나도 모르게 돌아갔다. 하, 진정하자 정국아. 부모님께서 착한 일을 하면 복을 받을거라고 했잖아? 한숨을 푹 쉬고는 여자 앞에 쪼그려 앉았다. 다행히 심하게 다친 건 아닌 것 같다.

 

 

 

 

 

 

 

 

 

 

 

 

 

[방탄소년단/전정국] 축구부 주장 전정국 X 교대생 너탄 08 - 2 | 인스티즈

조금 다치셨는데 엄청 우시네요

 

 

 

 

 

 

 

 

 

 

 

 

 

내 한마디에 놀랐는지 눈물을 가득 머금은채 나와 눈을 마주친다. 막상 눈이 마주쳤는데 뭘 해야할지 모르겠다. 그래서 멍하니 쳐다만 보고 있으면 갑자기 울기 시작한다. 아니, 잠깐만.. 왜, 왜 울어요... 어쩔 줄 몰라서 토닥여주려고 어깨에 손을 뻗었다. 아니, 잠깐만. 변태라고 몰아가면 어떡해? 어깨에 손을 올리기 전에 손이 멈췄다. 아, 나한테 왜 이러는거야..

 

 

 

 

 

 

 

 

 

 

 

 

 

 

"부모님 돌아가셨어요?"

"아니요"

"그럼 남녀관계?"

 

 

 

 

 

 

 

 

 

 

 

 

 

살짝 고개를 끄덕인다. 이거 어쩌지. 나는 연애본 적이 없는데. 달래주기 더 어려운 상황이 되자 난감해졌다.

 

 

 

 

 

 

 

 

 

 

 

 

 

 

"그럼 차였네. 내 말 맞죠?"

 

 

 

 

 

 

 

 

 

 

 

 

 

대답하기를 기다리고 있는데 대답하기 싫은지 흘러내리는 머리카락만 쓸어올린다. 그리곤 눈이 마주쳤다. 처음엔 몰랐는데 꽤 예쁜 것 같기도 하다. 아, 나 뭐래니. 계속해서 눈이 마주쳤다.

 

 

 

눈이 참 맑으시네

 

 

 

여자의 눈동자 속에 내 모습이 미춰졌다. 언제 고개를 돌려야할지 몰라서 계속 눈을 마주치면 여자가 웃으면서 고개를 돌린다. 약간 귀여운 면도 있는 것 같다. 나도 여자를 따라서 웃었다.

 

 

 

 

 

 

 

 

 

 

 

 

 

"우리 엄마가 그러는데 남녀관계 때문에 우는게 세상에서 제일 찌질한 일이래요"

"저도 안울고 싶거든요"

"그러면서 엄청 우셨잖아요"

 

 

 

 

 

 

 

 

 

 

 

 

 

 

 

입을 앙 다물고는 아무말도 못한다. 아, 귀엽네. 괜시리 웃음이 났다. 그러다 오늘 마시려고 산 바나나 우유가 떠올랐다. 가방 속에서 바나나 우유를 꺼낸 다음 빨대를 꽃고 마셨다. 자신에게 줄거라 생각했는지 썩소를 지어보이는 여자다. 그게 재미있어서 장난을 치면 시크한 척 하는데 그게 또 재미있다. 아, 재미있어. 고개를 돌리고 세어나오는 웃음을 참으려했다. 근데 어떡해? 웃음이 터져서 멈추지를 않는데. 그렇게 터진 웃음을 어떻게든 잠재우고 가방 속에서 우유를 하나 더 꺼냈다. 그 우유에 빨대를 꽃고는 여자에게 건네주었다. 받고 좀 웃으면 좋겠다.

 

 

 

 

 

 

 

 

 

 

 

 

 

[방탄소년단/전정국] 축구부 주장 전정국 X 교대생 너탄 08 - 2 | 인스티즈

"근데 우리 아빠가 그런 찌질이가 진짜 사랑할 줄 아는 멋진 사람이래요"

 

 

 

 

 

 

 

 

 

 

 

 

 

그러니까 울지마요

그쪽, 멋진 사람이니까

진심으로

 

 

 

 

 

 

 

 

 

 

 

 

 

 

 

 

 

 

 

 

 

 

 

 

 

 

 

 

 

 

 

 

 

 

 

 

 

 

 

"그렇게 쳐다보지마. 나 교대생 맞으니까"

"아무말도 안했는데"

 

 

 

 

 

 

 

 

 

 

 

 

 

 

네 눈빛이 그렇게 말하잖아, 그리고는 석진쌤이 우리에게 말을 걸어왔다. 사실 좀 놀랐다. 저 여자가 석진쌤 제자라니, 그것도 교대간. 아는 사이냐고 물어오는 석진쌤이었고 놀리고 싶은 마음에 아니라고 대답하면 섭섭했는지 화를낸다. 아, 재미있어. 그러고나서 여자를 쳐다보면 어이가 없는지 나와 눈을 마주보고 웃는다.

 

 

 

웃는게 진짜 예쁘다

 

 

 

석진쌤은 이내 급한 용무가 있으신지 나를 이 여자에게 맡기고는 바쁘게 교무실을 나선다. 둘이 남아서 아무말도 안하고있는데 무언가라도 말해야 할 것 같아서 축구 연습하는 것을 보겠냐고 제안했다. 단 둘이 말없이 있는게 싫었는지 냉큼 받아드린다. 교무실 문을 잠그고 오라고 말하고는 먼저 가고 있는데 뒤가 허전하다. 뒤를 돌아보니 교무실 문에 서서는 오고있지 않다. 왜 이렇게 느려.

 

 

빨리 오라고 말하면서 여자의 손을 잡았다. 여자 손이라곤 엄마말곤 잡은적이 거의 없어서 살짝 망설였다. 잡아도 되겠지? 내 생각과는 다르게 이미 손을 먼저 여자를 잡고 체육관으로 가고 있었다. 아까 여자가 천천히 걸으라는게 떠올라서 천천히 걷고있으면 훌쩍이는 소리가 들렸다. 체육관에 들어가기 전에 몸을 돌려 여자를 봤다. 손잡는게 싫었나... 여자의 얼굴을 한 번, 잡았던 손을 한 번 보고는 손을 놓았다.

 

 

근데 이게 무슨 일인지 더 서럽게 울어댄다. 아, 이걸 어떻게 달래야하나. 뭘 어찌해야될지 모르겠어서 바보같이 여자를 바라본 채 서있기만 했다. 그리곤 용기내 여자의 머리에 손을 얹고는 천천히 어색하지만 열심히 쓰다듬었다. 천천히 고개를 들어 나를 쳐다보는 여자였고 나도 모르게 얼굴이 굳었다. 아니, 그렇게 쳐다보면 창피한데.. 창피한데 시선을 못떼겠어서 계속 여자를 쳐다봤다.

 

 

 

 

 

 

 

 

 

 

 

 

 

"고마워, 고딩"

"전정국"

"응?"

"고딩말고 전정국"

"아.."

 

 

 

 

 

 

 

 

 

 

 

 

 

응, 전정국. 내 이름을 부르고는 환하게 웃어보이는 여자다. 웃었네, 그것도 엄청 환하게.

 

 

 

 

 

 

 

 

 

 

 

 

 

"그쪽 자꾸 내 앞에서 우네요"

"계속 그쪽이라 부를거야?"

"싫어요?"

"내 이름 안궁금해?"

 

 

 

 

 

 

 

 

 

 

 

 

 

지금 알려줄 거 아니에요?, 내 말에 대답도 못하고 눈만 댕그르르 굴린다. 되게 귀엽다. 창피한지 말을 못하길래 내가 먼저 이름을 물어봤다.

 

 

 

 

 

 

 

 

 

 

 

 

 

김탄소&

nbsp;

 

 

 

 

 

 

 

 

 

 

 

 

이름 한 번 예쁘게 잘지었다.

 

 

 

 

 

 

 

 

 

 

 

 

 

"김탄소. 잘 어울리네요, 그쪽이랑"

"전정국도"

"당연하죠, 내 이름인데"

 

 

 

 

 

 

 

 

 

 

 

 

 

김탄소. 이름 진짜 예뻐요. 자주 부를게요

그러니까 내 이름도 자주 불러줘요

 

 

 

 

 

 

 

 

 

 

 

 

 

 

 

 

 

 

 

 

 

 

 

 

 

 

 

 

 

 

 

 

 

 

 

 

 

 

 

 

"와, 늦었다"

 

 

 

 

 

 

 

 

 

 

 

 

 

누나랑 만나기로 한 날인데 너무 늦게 일어났다. 밤새 뭘 입을까 고민하던 것은 무용지물이 되었고 결국 눈에 보이는 옷을 대충 걸쳐입었다. 핸드폰을 확인했다. 아무것도 안와있다. 아니, 이 누나가 장난치나. 왜 아무것도 안보내? 괜히 기분이 팍 상했다. 후드를 뒤집어쓰고는 집을 나섰다. 아침부터 어디가냐고 화를 내는 엄마였지만 무시하고 집을 나섰다. 늦었다... 늦었어.

 

 

부지런히 버스정류장까지 뛰어가고 있는데 옛날 장난감을 파는 가게가 보인다. 그냥 지나치려고 하는데 이상하게 바람개비가 눈에 들어왔다. 뛰는 것을 멈추고는 가게로 발걸음을 돌렸다. 바람개비 주제에 예쁘게도 생겼다. 색색깔로 예쁘게도 나열되어있는 바람개비를 천천히 보고있는데 인자해 보이는 할아버지가 천천히 옆으로 걸어오신다.

 

 

 

 

 

 

 

 

 

 

 

 

 

 

"젊은 사람이 바람개비는 왜"

"그냥 눈이 가서요"

"뭐, 선물 하고싶은 여인이라도 있어?"

"네?"

"내가 젊었을때는 돈이 없으니까 마누라한테 뭐 줄게 있어야지"

 

 

 

 

 

 

 

 

 

 

 

 

 

그래서 바람개비 두개 사서 하나 주면서 같이 바람개비 돌리면서 살자고 했어

아..

총각도 두개 집어가서 하나는 마누라한테 줘

예?! 마누라라뇨

 

 

 

 

 

 

 

 

 

 

 

 

 

 

 

그냥 옆에 끼고 다니면 마누라지 뭐, 그렇게 말씀하시고는 나에게 바람개비 두개를 손에 쥐어주시는 할아버지다. 감사하다고 인사하고는 버스에 올라타 바람개비를 만지작 댔다. 이상하게 웃음이 났다. 주면 좋아는 하려나. 바람개비 하나는 가방에 집어넣고는 버스에 내려 다른 바람개비를 돌리며 누나에게 갔다.

 

 

 

 

 

 

 

 

 

 

 

 

 

 

 

 

 

 

 

 

 

 

 

 

 

 

 

 

 

 

 

 

 

 

 

 

 

"그건 그렇고 갑자기 바람개비는 왜 들고 나타나?"

"바람이 불길래 사고 싶어서요. 마침 팔기도 하고"

"재미있냐"

 

 

 

 

 

 

 

 

 

 

 

 

 

줄게요

나 준다고?

응, 나름 재미있어

 

 

 

 

 

 

 

 

 

 

 

 

 

그렇게 말하고는 누나의 손에 바람개비를 쥐어줬다. 맞닿은 손에 가슴이 쿵쾅거렸다. 조금 더 잡고싶어서 잡은 채로 누나의 눈만 쳐다보면 누나도 말없이 나를 쳐다만 본다. 조용히 손을 놓고는 누나의 머리를 쓰다듬었다. 이제는 제법 자연스럽다. 내 손길이 좋았는지 예쁘게도 웃는다. 잃어버리지 말라고 말하면 자신도 바람개비는 하나면 충분하다고 말하고는 바람개비를 돌리며 먼저 가버린다. 바람개비가 힘차게 돈다. 누나에게 달려가 옆자리를 매꿨다. 당장이라도 가방 속에 든 바람개비를 꺼내들고 싶었다.

 

 

 

 

 

 

 

 

 

 

 

 

 

 

 

잃어버리지 말아요

나 할아버지처럼 되고 싶단 말이에요

 

 

 

 

 

 

 

 

 

 

 

 

 

 

 

 

 

 

 

 

 

 

 

 

 

 

 

"누나야말로 그 형 좋아해요?"

"형?"

"그 전화한 형이요"

"태형이?"

 

 

 

 

 

 

 

 

 

 

 

 

 

성도 떼고 부르네? 괜히 기분이 안좋아서 화를 좀 냈다. 아니, 누나가 뭐 그래 뭐. 남자를 안만나야할 이유가 딱히 없네. 괜히 짜증이나서 그네를 발로 힘차게 밀었다. 오랜만에 타는 그네에 신이났다. 화도 좀 갈아앉는 것 같다. 그네를 타니 어렸을때 자주했던 장난이 떠올랐다. 그네의 속도를 좀 늦춘 다음에 그대로 몸을 던졌다. 생각보다 많이 높지 않은 높이에 조금 아쉬웠다. 어렸을땐 이정도도 높았는데.

 

 

갑자기 들리는 박수소리에 뒤를 돌아보면 깜짝 놀라서는 넋놓고 나를 쳐다보는 누나다. 고개를 돌려 앞을 보고는 입을 막았다. 어떡해, 진짜 귀여워. 얼굴이 빨개지는 것 같다. 자꾸만 세어나오는 웃음에 표정관리를 하고는 뒤돌아서 누나에게 해보라고 권유했다. 약간 머뭇거리더니 이내 발길질을 하면서 그네를 타기 시작한다. 누나도 오랜만에 타는 그네에 신이 났는지 즐겁게 그네를 탄다.

 

 

그 모습을 흐뭇하게 쳐다보고 있는데 너무 신이났는지 생각보다 더 높은 곳에서 몸을 던지는 누나였다. 어, 잠깐만. 잘못하면 다칠 것 같아 나도 모르게 누나 쪽으로 뛰어갔다. 나에게 안기듯이 날아오는 누나였고 그대로 모래위로 엎어졌다. 모래라서 다행이지, 모래가 아니였으면 우리 둘다 크게 다쳤을 뻔했다. 많이 겁먹었는지 눈을 감고는 내 옷을 꼭 잡고있다. 그 모습에 나도 모르게 웃음이 났다.

 

 

그리고나서 나에게 김태형이라는 형에 대해서 얘기한다. 듣는 내내 기분이 좋지 않았다. 왜 자꾸 그 형 얘기를 나한테 하는건데. 말할때마다 움찔 거리는 정수리에 꿀밤을 한대 놔주고 싶었다. 근데 그것도 잠시 내가 처음이라 나에게 말하고 싶었다는 말에 움찔 거리는 정수리에 꿀밤이 아니라 뽀뽀를 하고 싶었다. 웃으면서 내려다 보고있는데 손이 꼼지락 댄다. 나도 모르게 웃음이 나왔다.

 

 

 

 

 

 

 

 

 

 

 

 

 

누나, 저 추워요

저 좀 꽉 안아주세요

그리고 좋아해요, 너무

 

 

 

 

 

 

 

 

 

 

 

 

 

 

 

 

 

 

 

 

 

 

 

 

 

 

 

 

 


교생쌤

안녕하세요~ 교생쌤입니다!:) 오늘은 정국이 입자에서 해석한 것도 쓰고 싶어서 같이 올리게 됐어요! 재미있으셨으면 좋겠어요 하하♥ 갑자기 두개가 올라와서 당황하셨죠? 힣 즐겁게 읽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 9화로 찾아오겠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호이
7년 전
독자2
자까님 글 어서 읽고 오겠쑴돠!
7년 전
독자5
잘 읽었습니다!! 축구공이에요:)
작가님께서 오늘 글 두편을 올리시느라 바쁘셨나봐요:)
작가님의 말씀에 '정국이의 입자에서'
살짝 'ㅇ'이 빠진 것같아서 말씀드립니다!! 기분나쁘시진 않으시죠...??ㅠㅠ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7년 전
독자3
아ㅜㅜㅜㅜ진짜 너무 좋아요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작가님 사랑ㄹ합니다❤️
그리구 암호니 신청해도 되나요?? 된다면 배고프다...로 해주세요!:)

7년 전
독자4
윤기윤기에요 ㅠㅠㅠㅠㅠ와 ㅠㅠㅠ정국아 ㅠㅠㅠㅠ울 스윗남 ㅠㅠㅠㅠㅠㅠ전스윗 ㅠㅠㅠ
7년 전
독자7
붐바스틱이에요!! 정국이 시점이군요ㅠㅠㅠㅠㅠㅠ 쏘스윗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언제나 그랬듯이 잘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8
대스윗 오랜만에 인티 들어왔는데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정국이는 여전히 스윗하네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9
0125임다! 이번엔 정국이 입장이네여! 히히 몰랐던 우리 정국이 입장을 이렇게 보게 되다니 그동안 귀여운 생각도 많이 가지고 있었네영 좋아요 좋아 ㅎㅎ
7년 전
비회원232.126
살사리입니다~ 자주 보니까 좋아요ㅎㅎ 정국이 꽤나 귀여운 성격이네요:)
7년 전
비회원178.213
초코아이스크림2입니다! 그래서 여주랑 정국이는 언제 사귈 예정이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
대구미남입니다 전정국 너무 귀엽잖아!!!!!!!!!!!! 플리즈 날 가져...
7년 전
독자12
진진❤️이에욥
진짜 정국이 풋풋한 첫사랑의 감정이 확 느껴지네요ㅠㅠㅠ너무 귀엽다ㅠㅠ여주는 내가 봐도 귀여운데 정국이는 오죽할까ㅠㅠ

7년 전
독자13
안녕엔젤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정국 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ㅜㅠ진짜 아...전정국 이 위험한 남자야ㅠㅠ

7년 전
독자14
예찬니에요 너무 달달하고 달콤하잔ㄹ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 진짜. ㅠ뉴ㅠㅠㅠㅠㅠㅠㅠㅠ 오열하면서 봤어요 너무 달달해서.... ㅠㅠㅠㅠㅠㅠ 흐어우우우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
7년 전
독자15
짐태꾹이에요!! 아 정국이 진짜 설레거 달달하고막 혼자 다하네ㅠㅠㅠㅠㅜㅜㅜㅠ
7년 전
비회원189.34
연두임돠~ 정국이 시점 너무 좋아요ㅠㅠ 질투하는 것도 여주를 좋아한다는 마음도 보여서 딱 고등학생의 풋풋함이 느껴지는거같기도하고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비회원107.92
[콜라] 암호닉 신청할게요~^^ 저번편 너무 찌통이었는데 이번는 너무 달달해요 그래서 더 슬퍼요ㅠㅠㅠㅠ잘 풀리겠죠??ㅜㅠㅠㅠ
7년 전
독자16
❤️정국
정국이는 처음부터 끌리듯이 탄소에게 간거군요 ㅠㅠㅠㅠ 이런 사랑이 어디있을까요 .. 너무 이뿌당... 그니까 어서빨리 탄소가 정국이에게 태형이 좋아하는거 아니라고해줘요ㅠㅠㅠㅠㅠㅠ(오열)

7년 전
독자17
레드불1일1캔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이건 완전 핑크빛이고 설레고 막 그러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화 너무 기다려집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화내고 싸우고나서 어뜨케된건지 빨리 보고시퍼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22.51
이여좌가 내여좌라고 왜 말을몬해말을..! 나너좋아하냐라고 말홰!! ㅋㅋㅋㅋㅋ ㅡ우유ㅡ
7년 전
독자18
아진짜ㅠㅠㅠ너무 달달하다ㅠㅠㅠㅠ전정구기 쏘스윗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
오월이에요!! 아 정국이 너무 귀여우어요ㅠㅠㅠㅠㅠㅠㅠ저번 글이랑 지금 연결해서 같이 읽었는데 여주랑 정국이 얼른 서로 마음 확인했으면 좋겠네요..!
7년 전
비회원65.45
몽마르뜨예요~~ 세에상에ㅠㅠㅠㅠ예상치못하게 태태한테치였다ㅠㅜㅜ 고백이라니ㅠㅠㅠ 정국이오또켐ㅠㅠ
7년 전
독자20
디즈니예요 정국이 시점으로 첫만남부터 쭉 봐오니 우리 정국이가 첫만남부터 여주를 호감으로 생각했구나 라는게 느껴지네요 다른 남자에게 차여서 우는 모습을 보고 거기에 호감이 생기고 그 다른 남자때문에 울때마다 달래주고 우리 정국이가 그런아인데..!! 여주야 좀더 확신을 가져봐ㅠㅠㅠ 아휴ㅠㅠ
7년 전
독자21
정국이가 이렇게 좋아하는 티를 내는데 여주는 왜 몰라줘요 ㅠㅠㅠㅠ 정국이 섭섭하겠어요
7년 전
독자22
나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좋아해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흐허어ㅠㅠ유ㅠㅠ유ㅠㅠㅜㅜ
7년 전
독자23
아ㅠㅠㅠㅠ 꾹이 넘 스윗해ㅜㅜㅜㅜㅜ♥♥ 행쇼해라ㅜㅜㅜ
7년 전
독자24
엄뭐ㅜㅜㅜ이렇게 ㄷ달큰한 맘이었다니ㅜㅜ귀여워ㅓㅓㅓ어엉ㅇ
7년 전
독자25
역시 정국 시점은 스윗그 자체네요!!!!!
7년 전
독자26
둘이 사이안좋아서 나더 기분 추락이였눈대ㅠㅠㅠㅠ
과거 회상하는 것 같아서 좋아ㅠㅠㅠ 정국이도 이미 마음이 있었어ㅜㅜㅜ

7년 전
독자27
아 진짜 넘 달다 ㅠㅠㅠㅠㅠㅠ 정국이 속마음 쏘스윗♡
7년 전
독자28
설레ㅜㅜㅜㅜㅜㅜㅜㅜㅜ정국이 순수한 마음이 누무이쁘다ㅜㅜㅜ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심연(深淵) : 거울너머의 세계 Pro2 교생쌤 09.01 23:3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TOUCH MY BODY 0413 교생쌤 02.23 14: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TOUCH MY BODY 0317 교생쌤 02.11 18: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TOUCH MY BODY 0222 교생쌤 02.09 20: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TOUCH MY BODY 0128 교생쌤 02.05 03:1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축구부 주장 전정국 X 교대생 너탄 13 (完)38 교생쌤 02.01 16: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축구부 주장 전정국 X 교대생 너탄 : 특별편26 교생쌤 02.01 01: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축구부 주장 전정국 X 교대생 너탄 1237 교생쌤 01.26 20: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TOUCH MY BODY [미리보기 2]17 교생쌤 01.24 21: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축구부 주장 전정국 X 교대생 너탄 1141 교생쌤 01.22 20:2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스위트피 꽃다발13 교생쌤 01.21 04:3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축구부 주장 전정국 X 교대생 너탄 1055 교생쌤 01.15 15:2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축구부 주장 전정국 X 교대생 너탄 0934 교생쌤 01.08 18: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축구부 주장 전정국 X 교대생 너탄 08 - 232 교생쌤 01.05 20:4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축구부 주장 전정국 X 교대생 너탄 08 - 137 교생쌤 01.05 16:2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방탄동화전 - 2.미녀와 야수 上5 교생쌤 01.01 03:2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축구부 주장 전정국 X 교대생 너탄 0748 교생쌤 12.29 21: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TOUCH MY BODY [미리보기]34 교생쌤 12.28 19: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방탄동화전 - 1.잭과 콩나무 下9 교생쌤 12.25 23:2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축구부 주장 전정국 X 교대생 너탄 0638 교생쌤 12.21 20: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방탄동화전 - 1.잭과 콩나무 上15 교생쌤 12.18 14: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축구부 주장 전정국 X 교대생 너탄 0549 교생쌤 12.18 12:3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축구부 주장 전정국 X 교대생 너탄 0427 교생쌤 12.15 03: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축구부 주장 전정국 X 교대생 너탄 0329 교생쌤 12.10 09: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축구부 주장 전정국 X 교대생 너탄 0229 교생쌤 12.07 02:2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동화전 - 일곱소년과의 8가지 이야기 <미리보기>14 교생쌤 12.04 12: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축구부 주장 전정국 X 교대생 너탄 0128 교생쌤 12.04 11:57
전체 인기글 l 안내
6/23 17:16 ~ 6/23 17: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