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교생쌤 전체글ll조회 1999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전정국] 축구부 주장 전정국 X 교대생 너탄 09 | 인스티즈

축구부 주장 전정국 X 교대생 너탄

W. 교생쌤

 

 

 

 

♥암호닉♥

연꾹/무네큥/쿠쿠옹/꾸기야/쩡국전/캔디/데이지/녹차맛콜라/뉸기찌/오빠미낭낭/적국/융꾸기/살사리/피치/딸기우유/프리지아/ㅇㅇㅈ/대스윗/윤기윤기/보호/진진♥오월/항암제/♥여지♥/기지/박닉태/윤기나는/예찬/교이교이/블체/동백/대구미남/숩숩이/우유/붐바스틱/니나노/축구공/27일/꾹부/민이/꽁뇽/여운/태태야/♥정국/#왕짱맑은맹세#/안녕엔젤/레드불1일1캔/탱탱/초코아이스크림2/짐태꾹/달달봉봉/연두/공백/그린애플/디즈니/●달걀말이●/꾹이애기/빙빙/정국오빠 애인/ 회색/꾹부/서영/몽마르뜨/벌스/0125/콜라

 

 

 

 

 

 

 

 

 

 

 

 

 

 

 

 

 

 

 

 

 

 

 

 

 

 

 

 

 

 

한참을 바보처럼 쪼그려 앉아있었다. 젖어나가는 몸이 싫었다. 젖을수록 이상하게 정국이가 떠올랐다. 잘 가려지지도 않을 걸 알면서도 피해보겠다고 가방으로 머리를 가리고는 도로가를 바라보았다. 비를 피하려고 뛰어다니는 사람들 눈에는 내가 보이지 않는지 다들 자신들의 길을 가기 바빠보였다. 멍청히 쳐다보고 있는데 집에 가려고 우산을 샀는지 새 우산을 쓰고 걸어가는 태형이가 보였다.

 

 

갑자기 우뚝서더니 주변을 두리번 거리다 주머니에서 휴대폰을 꺼낸다. 그리곤 누군가에게 전화를 건다. 얼마지나지 않아 익숙한 벨소리가 내 귓가를 파고들었다. 멍청히 계속 벨소리를 듣기만 했다. 긴 벨소리가 계속해서 이어졌고 이내 내가 안받을 것 같다고 판단했는지 통화를 종료하고는 주머니에 휴대폰을 쑤셔넣는 태형이다. 입맛을 한 번 다시고는 가던 길을 마저 걸어간다.

 

 

태형이를 쭉 쳐다보다 고개를 무릎 사이로 파뭍었다. 경적을 울려대는 자동차 소리가 귓가에 계속 맴돈다. 그게 듣기가 싫어서 두 눈을 꼭 감고는 가방으로 귀까지 틀어막았다. 정국이, 많이 화났겠지. 뭐가 그를 그렇게 화나게 만들었다 정확하게 판단하긴 어려웠지만 그가 화가 났다는 것은 확신할 수 있었다. 더이상 나와 연락하지 않으면 어떡하지. 안만나겠다고 하면 어떡하지. 입술을 깨물었다.

 

 

깨문 입술이 찢어졌는지 비릿한 피맛이 느껴졌다. 아, 짜증나. 고개를 더 무릎에 파뭍었다. 그렇게 한참을 있으면 가방이 비를 꽤 막아주는지 몸에 닿는 빗방울이 적었다. 집에 갈까. 그렇게 생각하고는 꼭 감은 눈을 떴다. 그리고 천천히 묻었던 고개를 살짝 들었다. 아무것도 없어야 할 땅바닥에 낯이 많이 익은 신발이 눈에 들어왔다. 가방을 더욱 힘주어 잡았다. 설마, 거짓말. 말도 안돼.

 

 

차마 고개를 들지 못하겠어서 멍청히 그 신발만 바라봤다. 비를 너무 많이 맞아서 그런건가. 머리위에 씌워놓았던 가방을 천천히 내려놨다. 비가 내리지 않는다. 내 눈앞에 보이는 신발을 중심으로 후두둑 소리를 내며 떨어지는 빗방울이 보였다. 검지 손가락으로 신발을 한 번 찔렀다. 만져진다. 바보처럼 쳐다보있는데 영화처럼 정국이의 얼굴이 내 눈앞에 나타났다. 홀딱 젖은채로.

 

 

 

 

 

 

 

 

 

 

 

 

 

 

 

 

 

 

 

[방탄소년단/전정국] 축구부 주장 전정국 X 교대생 너탄 09 | 인스티즈

"너무 늦게 와서 미안해요"

 

 

 

 

 

 

 

 

 

 

 

 

 

 

 

 

 

 

 

근처 가게에선 우산이 다 팔려서

너..

홀딱 젖었네요, 더 빨리 뛸걸

 

 

 

 

 

 

 

 

 

 

 

 

 

 

 

 

 

 

그렇게 말하고는 우산을 내쪽으로 기울이는 정국이다. 아무말도 못하고 정국이의 얼굴만 바라보면 할 말이 있는지 입을 열었다가 닫아버린다. 내가 금방이라도 울 것 같은 표정을 지어보이면 머쓱한지 해맑게 웃어보인다. 너는 진짜... 자꾸만 세어나오려는 눈물에 인상을 쓰면 인상쓰지 말라며 다정하게 내 이마를 쓸어준다. 그 손길이 너무 따뜻해서 고개를 숙이고는 눈물을 쏟아냈다. 나는 너에게 사랑한다 말하고 싶었다. 내 감정을 더 이상 숨기기 어렵다고 생각했다.

 

 

 

 

 

 

 

 

 

 

 

 

 

 

 

 

 

[방탄소년단/전정국] 축구부 주장 전정국 X 교대생 너탄 09 | 인스티즈

"울지마, 내가 잘못했어. 몰아세워서 미안해"

"그만 울자"

 

 

 

 

 

 

 

 

 

 

 

 

 

 

 

 

 

 

우는 내 모습을 보더니 아까 자기가 화를 낸 것이 원인이라고 생가했는지 미안하다면서 흘러내리는 내 눈물을 손등으로 닦아준다. 젖어서 얼굴에 달라붙은 머리카락도 다정하게 떼어주었다. 나도 정국이의 얼굴에 묻은 빗물을 손으로 살살 닦아내었다. 볼을 살살 쓰다듬어주면 그게 좋았는지 헤실헤실 웃어보인다. 그 웃음에 심장이 쿵쾅거렸고 비가 더욱 세게 내렸다.

 

 

 

 

 

 

 

 

 

 

 

 

 

 

 

 

 

 

 

"정국아"

"왜요"

"좋아해"

 

 

 

 

 

 

 

 

 

 

 

 

 

 

 

 

 

 

이게 내 마음이었어

 

 

 

 

 

 

 

 

 

 

 

 

 

 

 

 

 

 

우리를 지켜주고있던 우산이 정국이의 손에서 멀어졌다. 손에 있는 팔찌를 꽉 쥐었다. 심장이 더욱 빠르게 요동치고있었고 아까와는 다르게 비가 연하게 내리고 있다. 야속하기도 하지. 내가 말할 때 세게 내리면 얼마나 좋았을까. 빗소리 때문에 정국이가 잘못 들을 수도 있었을텐데. 떨어진 우산을 한 번 보다가 고개를 들어 정국이를 바라보았다. 고개를 들자마자 정국이와 눈이 마주쳤다.

 

 

 

 

 

 

 

 

 

 

 

 

 

 

 

 

 

 

 

설사 내 마음이 너랑 달라서 너와 지금같은 사이가 될 수 없더라도 말하고 싶었어. 지금이 아니면 평생 감춰놨다가 두고두고 후회할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어. 나는 말이지, 너를 좋아한다는 사실도, 너를 만난다는 현실도 다 행복한 걸. 그날 처음 만난 사람이 너라서 다행인걸, 정말.

 

 

 

 

 

 

 

 

 

 

 

 

 

 

 

 

 

 

비가 천천히 그쳐갔다. 너는 나와 처음 만났던 날과 똑같은 눈빛으로 날 쳐다보고 있는 것 같았다. 너의 눈은 내 턱을 시작으로 천천히 올라왔다. 이마까지 한 번 보고나서 나와 눈을 맞춘다. 천천히 눈을 감았다가 떴다. 적당한 긴장감과 설레임에 심장이 세차게 뛰었다. 침을 한 번 꼴깍 삼키자 그걸 본 너는 눈꼬리가 휘어지게 웃고는 망설임없이 나를 와락 안았다. 나도 망설임없이 너를 있는 힘껏 안았다. 따뜻하다, 정말.

 

 

 

 

 

 

 

 

 

 

 

 

 

 

 

 

 

 

 

 

 

 

 

 

 

 

 

 

 

 

 

 

 

 

 

 

 

 

 

 

 

 

 

"그래서?"

"그래서라니?"

[방탄소년단/전정국] 축구부 주장 전정국 X 교대생 너탄 09 | 인스티즈

"뭐, 사귄자라던지 그런 말이 없어?"

"없으니까 내가 너한테 털어놓은 거 아니야?"

 

 

 

 

 

 

 

 

 

 

 

 

 

 

 

 

내가 말했잖아, 고민있다고

걔 너 좋아하는거 맞냐? 아니 빗소리때문에 못들은 거 아니야?

아니라니까! 정확하게 말했다고!

 

 

 

 

 

 

 

 

 

 

 

 

 

 

 

 

 

 

 

좋아한다고..., 창피한 마음에 좋아한다라는 말은 기어들어가는 목소리로 말했다. 그런 나를 보고는 니가 단단히 빠졌다며 나에게 쿠션을 던지는 지민이다. 아파, 이자식아. 지민이에게 맞은 쿠션을 다시 던졌다. 너무 쎄게 던졌는지 얼굴을 맞고는 아프다며 엄살을 피운다. 참나, 친구가 고민이 있다고 진지하게 말하면 진지하게 들어줘야지. 지민이를 한 번 째려보고는 책상에 엎어졌다. 침대에 자세를 고쳐잡고는 과자를 먹는 지민이다.

 

 

아 저게 진짜 침대에서 먹지 말라니까... 먹지 말라고 뭐라고 하면 자기가 부른 손님을 이리 막대해도 되냐면서 이불까지 덮는 박지민이다. 저게 친구만 아니였으면 콱 때려눕혀서 망개떡으로 만들어버리는데. 갑자기 울리는 벨소리에 빠르게 핸드폰을 확인해보았지만 그 벨소리의 주인은 내가 아닌 박지민이었다. 여자친구의 전화였는지 나를 힐끔 쳐다보고는 통화 버튼을 누른다. 어디 한 번 통화해봐. 눈에서 레이저가 나올 기세로 박지민을 쏘아봤다.

 

 

뭐가 그렇게 좋은지 눈에서 꿀이 떨어질 것 같다. 하하거리며 웃다가도 달콤하게 여자친구의 이름을 부른다. 이내 여자친구가 살짝 삐쳤는지 몸에 밴 애교를 흘리며 여자친구를 달랜다. 그 모습을 말없이 조용히 바라보았다. 귀엽네. 턱을 괴고 웃으며 지민이를 바라보았다. 사랑한다고 말하고는 전화를 끝내는 지민이다. 전화기를 다시 주머니에 넣고는 나를 쳐다보는 지민이다. 입을 헤벌리고있는 나에게 파리 들어가겠다고 말하고는 입 닫으라고 손짓한다. 파리는 무슨.

 

 

 

 

 

 

 

 

 

 

 

 

 

 

 

 

 

 

"지민아"

"응"

"너는 여자친구랑 어떻게 사겼어?"

"내가 고백해서 사겼는데"

 

 

 

 

 

 

 

 

 

 

 

 

 

 

 

 

 

바로?

응, 바로

그럼 난?

넌 아닌가 보지

 

 

 

 

 

 

 

 

 

 

 

 

 

 

 

그렇게 말하고는 얄밉게 웃으며 과자를 마저 먹는다. 박지민에게 화를 내려 의자에서 일어났지만 하루가 지나도록 문자나 전화 한 통 없는 정국이를 보니 내가 불편해진 것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었다. 곧바로 다시 의자에 앉고는 책상에 엎어졌다. 김탄소 이 바보자식아. 왜 좋아한다고 고백한거야. 이 똥멍청이야. 내 머리를 마구때렸다. 내가 자신을 때릴 거라고 예상한 것과 달리 자기 자신을 때리고 있는게 이상해보였는지 이불을 바짝 당기는 침대 구석으로 피신하는 박지민이다. 그러다 이불을 걷어내더니 나에게 말을 걸어온다.

 

 

 

 

 

 

 

 

 

 

 

 

 

 

 

 

 

 

[방탄소년단/전정국] 축구부 주장 전정국 X 교대생 너탄 09 | 인스티즈

"근데 너 용케도 감기 안걸렸다?"

'어?"

"어는 무슨 어야. 너 어제 비 쫄딱 맞았다면서. 하긴 뭐, 넌 원래 몸이 튼튼했으니까"

 

 

 

 

 

 

 

 

 

 

 

 

 

 

 

 

 

그렇게 말하고는 남은 과자를 입에 털어넣고는 자리에서 일어나는 지민이다. 멍청히 지민이를 바라보다 핸드폰을 켜서 정국이에게 전화를 걸었다. 그런 나를 보고는 누구한테 전화를 거는거냐며 다가오는 지민이다. 아 좀... 나 진지하다. 내 옆에서 기웃대는 지민이를 무시한 채 전화에 집중했다. 신호가 길게 가더니 누군가 전화를 받는다.

 

 

 

 

 

 

 

 

 

 

 

 

 

 

 

 

"어보세요..? 정국아? 너 아파?"

 

 

 

 

 

 

 

 

 

 

 

 

 

 

 

 

 

정국아?, 분명 통화가 됐는데 저쪽에서 끊어버렸는지 통화가 중단되었다. 설마 내가 전화를 잘못걸었나? 혹시나 하는 마음에 최근기록을 살피면 정국이에게 전화를 건네 확실하다. 근데 왜? 왜 내 전화를 끊는건데? 아니, 싫으면 애초에 받지를 말던가, 받고나서 끊는건 무슨 심보야? 혼자서 핸드폰을 부여잡은 채 머리채를 뜯어가며 고민하고 있는 내 모습을 보던 지민이는 혀를 찼다. 단단히 빠졌구만.

 

 

지민이의 말에 한 번 째려보면 자기는 이제 여자친구를 만나러 가겠다고 하고는 겉옷을 챙기기 시작한다. 저거 봐라? 오늘 나랑 하루종일 같이 있어 주겠다고 큰소리쳤으면 왜 가? 나가려는 박지민의 윗옷을 잡아당겼다. 왜. 인상을 살짝 쓰고선 뒤돌아 날 보는 지민이다. 쳇, 내가 지 인상쓰는 거 무서워하는 거 알면서 저런다. 괜히 쫄아서 아무말도 안하고 있으면 한숨을 쉬고는 화 안났다며 인상을 피고는 나를 보는 지민이다.

 

 

 

 

 

 

 

 

 

 

 

 

 

 

 

 

 

"너 가버리면 나는 혼자 뭐하라고"

"너 혼자 아니잖아"

"뭐가 혼자가 아니야"

 

 

 

 

 

 

 

 

 

 

 

 

 

 

 

 

 

 

 

[방탄소년단/전정국] 축구부 주장 전정국 X 교대생 너탄 09 | 인스티즈

내 촉인데 얼마 안가서 문자 올거다, 기다려봐

니가 그걸 어떻게 알...

 

 

 

 

 

 

 

 

 

 

 

 

 

 

 

문자가 올거라며 여유만만하게 웃으며 내 머리를 쓰다듬어주는 지민이다. 그런 지민이에게 어떻게 아냐라고 물으려했다. 말을 끝내기도 전에 벨소리가 울렸고 지민이를 쳐다봤다. 입을 삐죽내밀고는 확인하라고 턱짓을 한다. 그런 지민이에게 천천히 고개를 끄덕이고는 떨리는 손으로 문자를 확인했다. 아, 이게 도대체 뭐라고 떨리는거야.

 

 

 

 

 

 

 

 

 

 

 

 

 

 

 

 

 

'누나, 제가 아파서 전화를 끊었어요' - 전정국

'미안해요, 일부로 그런거 아니에요' - 전정국

 

 

 

 

 

 

 

 

 

 

 

 

 

 

 

 

 

 

 

 

 

 

 

 

 

 

 

 

 

 

 

 

 

 

 

 

 

 

 

 

 

 

아파요, 누나

 

 

 

 

 

 

 

 

 

 

 

 

 

 

 

 

 

 

정국이의 문자를 받자마자 옷을 마구잡이로 껴입기 시작했다. 그런 나를 보고는 당황해서 뭐하냐고 내 팔을 잡는 지민이였다. 그런 지민이에게 너는 빨리 집에 가라고 말하고는 옷을 주섬주섬 챙겨입었다. 서둘러 옷을 입고있으면 옷장에 걸린 정국이의 패딩이 보였다. 그리고 옆에 매달려있는 정국이가 준 바람개비가 눈에 들어왔다. 왠지 모르게 얼굴이 달아올랐다. 그러다가 천천히 방 주변을 둘러보았다.

 

 

침대 머리맡에는 얼마전에 너에게 주려고 장만한 축구공모양 쿠션 2개가 가지런히 놓여있었다. 화장대에는 너가 흘리듯이 향이 좋다고 말한 향수가 빈병인 채 굴러다니고 있었고 책상에 너가 준 바나나우유와 딸기우유가 빈통으로 남아있다. 그 안에는 연필이며 볼펜이며 다양한 필기구가 뒤죽박죽 섞여서 들어가 있었다. 내 겉옷을 꽉 붙잡았다. 나는 생각이상으로 너를 좋아하고 있었나보다. 그렇지 않고서야.

 

 

 

 

 

 

 

 

 

 

 

 

 

 

 

 

 

 

내 방에 하나둘씩 너의 흔적이 남아있으리 없을테니까.

 

 

 

 

 

 

 

 

 

 

 

 

 

멍청히 서있으면 그런 나의 팔을 확 잡더니 나를 흔드는 지민이다. 놓쳤던 정신을 다잡고 왜 그러냐고 물어보면 한숨을 내쉬는 지민이다. 너 걔 집은 알고 그렇게 껴입냐? 지민이의 말에 눈만 꿈뻑꿈뻑 거렸다. 그렇다, 나는 정국이의 집을 아예 모르고 있었다. 민망하고도 허탈한 상황에 바람 빠지는 웃음만 내뱉으며 내 머리를 헝크러트렸다. 니가 이정도로 좋아할 줄은 몰랐다. 지민이는 나를 안타깝게 쳐다봤다.

 

 

그런 박지민이 짜증나서 방문 밖으로 밀어서 내쫓아내고는 방문을 잠갔다. 문을 세게 두드리며 자신의 모자를 달라는 지민이에게 내일 가져가라고 소리치고는 침대에 드러누웠다. 박자민의 목소리가 더욱 크게 들렸다. 아, 시끄러워. 망개떡새끼. 확 성질이나서 욕을 하려다가 그냥 말았다. 기분도 우울하고. 배게를 끌어와서 힘껏 끌어안았다. 어제 정국이가 안아줬던 것처럼 말이다.

 

 

 

 

 

 

 

 

 

 

 

 

 

 

 

 

 

 

 

 

 

 

 

 

 

 

 

 

 

 

 

당장이라도 너한테 가고싶은데 나는 생각보다 너에 대해 아는게 없다.

속상해, 정국아.

 

 

 

 

 

 

 

 

 

 

 

 

 

 

 

 

 

 

 

 

 

 

 

 

 

 

 

 

 

 

 


교생쌤

안녕하세요! 교생쌤입니다:) 벌써 9화라니!!!!!!!! 예 뚜잇뚜잇!!! 이상한 짓해서 죄송해요....하하 사실 다음 작품 고민이 많아서... 너무 심오한 주제를 다루는 것 같아서...:( 방탄동화전하면서 잘 해낼 수 있을까 걱정이 앞서지만 일단 저는 축구부에 집중하겠습니다(긍정) 다음화면 벌써 10화에요. 오.... 신기해... 아, 제가 원래는 오늘 아침에 글을 쓰려고 했는데 오후에 쓰게 된 이유가 있어요! 밤새 브이앱 투표를 하느라고 새벽을 다 샜습니다.. 하하 그래서 아침 8시에 잠깐 눈이라도 붙이자는게 3시까지 자버렸어요... 하하 여러분은 저처럼 생활하지 마세요... 고생해요, 몸이.. 아무튼 이번화도 재미있게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교생쌤이었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오월이에요!!!!!! 첫댓이라니!!!!!!!!!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넘 행복하네요...
7년 전
독자2
윤기윤기에요 ㅠㅠㅠㅠ아 ㅠㅠㅠ정국아 ㅠㅠㅠ아프지말어 ㅠㅠㅠㅠ밍 ㅠㅠㅜㅜ
7년 전
독자3
캔디에요!여주가 말을 했네요!근데 지금은 정국이가 아파서 정확하게 말을 안했나 보네 아푸지마ㅠㅠㅠㅠ여주는 좋아하는 사람이 아픈데도 아무것도 아는게 없고 해줄수 없는게 너무 착잡한거 같ㅇ네여ㅠㅠㅠ
7년 전
비회원232.126
살사리입니다~ 아프니까...다음화는 정국이 집에 여차저차해서 간 다음...ㅎ 네 기대할게요~~ 잘 읽었습니다:)
7년 전
독자4
#왕짱맑은맹세#
7년 전
독자5
헐ㅜㅜㅜㅜㅜㅠ너무 설레요.....근데 정국이가 아프다니ㅜㅠ얼른 여주가 가서 치료해줘야 하는데ㅜㅜㅜㅜ어뜨케ㅜㅜㅜㅠ오늘도 잘보고 갑니다ㅜㅠ!!!!다음화가 시급해요ㅜㅜ
7년 전
독자6
0125임다! 여주가 우산 들고 다시 온 정국이에게 좋아한다 말을 했네요! 히히 이렇게 오해는 풀리고 이제 제가 상상하는 그런 달달한 분위기 될 수 있는 건가요~? ㅎㅎ 근데 울 정꾸가 비에 쫄딱 젖더니 결국 아프네여 엉엉 ㅠㅠㅠㅠㅠ 오늘도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울 작가님 오늘도 싸라해여! 하투하투
7년 전
독자7
대구미남입니다 얽 너무나도 하트하다..... 정국아 집을 알려줘.... 텔미 웨얼 이즈 유어 하우스........
7년 전
비회원178.213
초코아이스크림2입니다! 제 딴에는 정국이가 엄청나게 티를 냈다고 생각했는데 여주는 눈치가 업쏘!!!!!!!!!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정국이 착하네요ㅠㅠㅠ 여주가 미웠을수도 있었을텐데 우산 사서 다시 와주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정국이가 아프면 집 어디냐고 문자 보냈어야지!!!!!! 근데 물어봐도 안알려줬을듯...ㅜㅜ
7년 전
독자8
아그래도 둘이 풀려서 다행이다...우리꾸기 아프면 앙대는데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
축구공입니다! 여주랑 정국이가 잘 풀려서 다행이네요:) 정국이와 여주이야기도 쓰고싶지만 태형이가 여주를 보고 전화를 하다가 끊고 가던 길을 다시 걸어갔다는데 저는 왜 태형이가 여주에게 가지않았는지 혹은 가고있지않았을까?라는 생각이드네요 가고있었다면 달려갔을텐데 걸어갔다니 여주에게로 안간것같은데.. 제 상상으로 막 이렇게저렇게 상황을 만들고 풀어내고있네요껄껄
잘 읽었습니다!

7년 전
독자10
공백이에요 재가입을 하고나서 밀렸던 화들 다 봤어요♥ 너무 재밌구여 다음부터는 꼭 신알신울리면 때 맞춰서 꼭 올게요 진짜 너무 설레네요..ㅋㅋ
7년 전
독자11
동백입니다 ㅇ오아이으으아아타ㅏㅣㅡ 드디어!!!!!!!!!!! 미쳣다 해낼줄 알았습니다 정국이보다 적극적으로 나갈 줄 알앗어 역시 참 매력적이에요 캐릭터가ㅠ
7년 전
독자12
아아ㅏ아ㅏㅠㅠㅠㅠ 바로사귀는줄 알았는데ㅠㅠㅠ 정국인 감기 걸리고ㅠㅠㅠㅠ 작가님 아직 암호닉 받으시면 [민트]로 신청해도 될까요,
7년 전
독자13
[●달걀말이●]입니당❤❤❤❤❤
정꾸.... 우리 정꾸 아픈거야? 앙대 ㅜㅜㅜㅜ 정꾸 아프지마 ㅜㅠㅠ 갑자기 든생각인데 민윤기씨는 어떻게 지내거 있을지 넘나 궁금해여 ㅎㅎㅎ 오늘도 좋은 꿈 감사합니당❤❤❤❤❤❤❤❤❤

7년 전
독자14
안녕엔젤
잘풀려서 다행입니다 작가님ㅠㅠ정국이 아프면 안되는데ㅠㅠㅠ앞으론 달달할 일만 남은건가요??

7년 전
독자15
아정국이 ㅠㅠㅠㅠㅠ아ㅠㅡ디말어 ㅠㅠㅠㅠㅠㅠㅠㅠ맴ㅁ짖 어서나아서 사겨라
7년 전
독자17
작가님 레드불1일1캔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고백을 했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너무좋아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 기다려지네여 빨리보고싶어여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아프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
붐바스틱이에요!!! 여주가 드디어 말했군요ㅠㅠㅠ 그런데 정국이 감기인가봅니다ㅠㅠㅠㅠㅠ 어떡해요ㅠㅠㅠ 그래도 잘읽고갑니다♥♥
7년 전
비회원107.92
콜라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산사온거라니 ㅠㅠㅠㅠㅠ감동적이예요 ㅠㅠㅠ 여주가 집으로 찾아가겠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0
❤️정국
으아ㅠㅠㅠㅠㅠ빗속에서 탄소에게 전화하는 태형이도 그렇고 처량하게 비를 맞고있는 탄소도그렇고 .. 다들 맴찢이였는데 정국이가 딱 등장하는 순간부터 분위기가 바뀌었어요 ... 정국이는 마법사인가요? 어쩜그렇게 탄소를 잘 찾아내는지 ㅠㅠ 그리고 말은 또 짧은말이지만 너무 마음이 편해지고 막 ㅠㅠㅠㅠ 아무튼 정국이는 마법사인가봐오 ㅠㅠ 아니면 요정..? 그리고 아픈 정국이에게 가고싶은데 자신은 아는게 하나도없어서 해주고싶어도 못해주는상황이 싫은게 또 공감이가네요 (울컥) 둘이 행쇼해롸...

7년 전
비회원65.45
몽마르뜨예요~! 10화라니!!! 두자리수돌파!!! 몇화까지 생각하구계시나용??
7년 전
독자21
디즈니예요 그렇게 가놓고 우산사들고오면...ㅠㅠㅠ 허유ㅠㅠㅠㅠ 우리 정국이 비맞으면서 뛰어다녀서 감기걸렸나봐요ㅠㅠㅠ 그래서 연락이 없었던거구나ㅠㅠ 아휴 정국이한테 바로 달려가고싶어도 집도 모르고 그러니...ㅠㅠ 괜히 속상하네요ㅠㅠㅠ
7년 전
독자22
달달봉봉이에요!! 여주가 먼저 고백할지는 몰랐는데 좋은걸요?♥
7년 전
독자23
차근차근 알아가면 되죠 알아가는 것도 재미 아니겠어요? 여주가 많이 속상해하지 않았으면 해요
7년 전
독자24
당장 사랑한다고말해 여주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바류ㅠㅠㅠㅠㅠㅠㅠㅠ부탁이야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
으어ㅜㅜㅜㅜㅜㅜ 설렌당
7년 전
독자26
ㅜㅜㅜ아프다니ㅜㅜ어서 달려가야지ㅜㅜ
7년 전
독자27
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설렌다ㅠㅠㅠㅠㅠ잘보고 가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28
정국이 아프지마ㅠㅠㅠㅠㅠㅠ여주도 빨리 가고 싶겠다 주소를 모르니 원..............
7년 전
독자29
아ㅠㅠㅠ가거싶아도 못가ㅠㅠㅠ마음아프게ㅠㅠㅠ 물어보거 싶다 어디냐고ㅠㅠㅠㅠ
왜 우리 정국이 아파ㅠㅠㅠ

7년 전
독자30
주소 좀 알려 주세요 제발 ㅠ 얼른 정국이 치료 좀 ㅠㅠ 아프지 마 꾹아 ㅠㅠㅠㅠ
7년 전
독자31
아ㅠㅠㅠㅠㅠㅠ정국이아프지말어라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전)남자친구입니다 한도윤 09.19 23:1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연락하지 말 걸 그랬어 한도윤 09.12 23:53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 09.05 23:4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 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 08.27 19:49
기타 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 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 08.22 22:5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이런 사랑은 병이다 한도윤 08.15 14:1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고백 1 한도윤 08.08 22:38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311 1억 08.07 19:3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21 한도윤 08.04 17:45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1 한도윤 08.01 23:08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첫사랑과 헤어진 날 한도윤 08.01 23:0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210 1억 08.01 22:09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112 1억 07.29 23:28
[김무열] 조폭 아저씨와 최고의 망상을14 1억 07.17 22:48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7 1억 05.01 21:30
나…19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추천 픽션 ✍️
by 이바라기
침대 코너에 도착하자 둘은 왠지 부끄러웠다.한동안 둘은 말없이 정면을 응시하다 온유가 먼저 말을 꺼냈다."들어갈까...?""그..그래"들어가서 부끄러움에 손을 놓고 좀 멀리 떨어져서 각자 괜히 매트리스를 꾹꾹 눌러보고 배게를 만지작거리며 구경했다.그러다 예원을 발견한 직원이 저쪽에 있는 온..
by 한도윤
2014년 12월 24일.오늘은 눈이 오는 크리스마스이브다. 나는 지금 신촌역 오거리 앞에서 내가 사랑하는 윤슬을 기다리고 있다. 슬이가 이제 슬슬 올 때가 되었는데…. 오늘 아침에 통화했을 때 슬이는 기분이 좋아 보이지 않았다. 오늘은 크리스마스이브니까 내가 기분 좋게 해 줘야지 생각했다. 하..
thumbnail image
by 콩딱
" 오늘 병원 간다고 그랬지. " " 네. " " 같이 가. ""아저씨 안 바빠요...? "" 말했잖아. 정리 다 했다고. " 아저씨는 내 머리를 쓰담더니, 금방 준비해 이러곤 씻으러 나갔다.사실은 아저씨랑 같이 병원을 가는것은 싫다.내 몸 상태를 깊게 알려주기 싫어서 그런가보다.근데 저러는데 어떻게 거..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2007년 6월 어느 날.우리가 만나기 시작한 지 한 달이 넘어갔다. 나는 남자친구가 되어본 게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몰랐지만 그녀를 위해서는 작은 부탁도 모두 들어줄 준비가 되어 있었다. 좀 더 적극적으로 슬이에게 요즘 유행하는 영화가 보고플 땐 내게 이야기하라 했고, 아무런 약..
by 한도윤
2007년 3월 2일.2007년에 나는 열일곱이었다. 지금 보다는 더 탱탱하고 하얀 피부와 직모의 앞머리로 눈썹까지 덮는 헤어스타일을 하고 다녔다. 그때도 키는 다른 애들보다 훌쩍 커 180이 넘었고 얼굴은 (유일하게) 지금과 똑같은 쌍꺼풀 없는 큰 눈에 웃상의 입꼬리를 가지고 있었다.주머니에는 항..
thumbnail image
by 1억
조폭 아저씨와 최고의 망상을w.1억 인생에 재미 하나 찾지 못하다가 죽으러 인적 드문 산에 왔더니만, 웬 남자 비명 소리가 들리는 곳에 왔더니 조폭들이 판을 치고 있더라니까."……."이런 광경을 또 언제 보겠어. 나보다 조금 더 큰 나무에 몸을 숨겨서 핸드폰을 켜 동영상을 찍으려는데 아뿔싸 동영..
전체 인기글 l 안내
9/26 8:10 ~ 9/26 8: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