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정국에 뷔 예보 전체글ll조회 7484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방탄소년단/전정국] 불완전한 청춘 : 17 | 인스티즈 






 W. 정국에 뷔 예보 












요즘 학교 안에서는 또 다른 대결 구도가 생겼다. 정국과 탄소로 반 아이들이 입을 다물고 눈칫밥을 먹고 살아야 했다면, 지금은 정국과 지민으로 학교 안에 있는 모든 이들이 눈치를 봐야 했다. 서로 마주치기만 하면 으르렁거리니 옆에 있다간 봉변을 당할 게 분명했다. 태형은 말릴 생각도 없이 옆에서 부추기고 있으니 탄소는 환장할 노릇이었다. 탄소는 정국도, 지민도 잃고 싶지 않았다. 둘만 잘 지내주면 좋을 일이겠건만, 놈들은 전혀 그럴 생각이 없어보였다. 그리고 또 한 가지 바뀐 점이 있다면 정국이 펜을 들기 시작했다는 거다. 수업 시간엔 잠에 들지도 않았고, 필기도 꼬박꼬박 했으며, 모르는 게 생기면 혼자 끙끙 앓다 머쓱하게 반장하게 물어보곤 했다.






" 야, 반장. 여기 전교 1등은 누군데. 반장? 반장 너야? "

" 나? 아니……. 9반 박지민. "

" ……내가 아는 박지민? "

" 응. 우리 반에 자주 오는 박지민. "

" 시발, 진짜 박지민? 내가 아는? 진짜? 그 새끼가 전교 일등이라고? "

" ……으응. "





시발. 탄소가 제 머리를 뜯었다. 박지민이 1등이라고? 그럼 전정국이 다시 펜을 잡은 이유도 박지민 이겨먹으려고? 와……. 탄소가 힐끗 뒤에서 열심히 필기를 하고 있는 정국을 돌아봤다. 독종이다, 독종. 어깨를 주무르다 기지개를 펼 심보로 얼굴이 든 정국이 탄소와 보기 좋게 눈이 마주쳤다. 훔쳐보다 걸린 게 쪽팔린 건지 연신 당황하는 탄소를 보던 정국이 피식 웃음을 터트렸다. 그리곤 자리에서 일어나 탄소에게 다가가 마이를 잡아 위로 올렸다. 그에 폼이 이상해진 채 정국을 노려보던 탄소가 그의 복부를 아프지 않게 주먹으로 치자 윽, 소리를 내며 손을 놓았다.





" 하던 공부마저 하지? "

" 네가 그렇게 뚫어져라 쳐다보는데 내가 어떻게 공부를 하지? 존나 설레는데. "

" ……. "

" 안 그래도 내가 요즘 질투가 많이 나거든. 웬 거머리같은 새끼 때문에. "

" ……야, 거머리라니. "

" 편들지 마. 좆같아. "

" 아, 어. "





질투가 원래 이렇게 많은 케이스였나? 피곤한 스타일이네. 턱 끝까지 차올랐으나 또 심기가 불편해져 하루 종일 투덜거릴 정국을 알았기에 탄소는 입을 다물었다. 이런 복병이 있을 줄은 상상도 못 했는데. 한숨을 푹 내쉬며 입술을 삐죽인 탄소가 다시 자리에 앉은지 1초도 되지 않아 정국에게 팔뚝이 잡혀 일어났다. 이 새끼가 왜 이래, 시발? 이라는 표정으로 바라보자 어깨를 으쓱이며 그를 밖으로 이끌었다.





" 어디 가게, 또. "

" 매점. "

" 너 요즘 공부 열심히 하더라. "

" 너도 좀 하지. 내 평생 너 공부하는 거 보곤 뒤질지 모르겠네. "

" 괜찮아. 너만 잘 하면 됐지, 뭘. "





정국이 슬쩍 웃어보였다. 물론 그 표정 또한 오래가지 못 했지만. 멀리서부터 제 친구들과 무리지어 오는 지민을 본 정국은 한순간 얼굴을 굳혔다. 그를 본 탄소는 입술을 잘근잘근 씹으며 발을 동동 굴렸다. 제발, 제발 박지민이 아무런 말 없이 지나가게 해주세요. 라고 신에게 빌며. 역시, 박지민도 제정신이 아닌 건 분명했다. 친구들에게 뒀던 시선은 진작 탄소를 향해 있었고, 정국과 탄소를 번갈아보던 지민이 손을 흔들며 해맑게 웃었다. 그래, 그래. 저것까진 좋았다. 친구니까. we are friend 니까….






" 안녕, 예쁜아. "

" ……하, 또 지랄이야. "

" 지랄이라니. 예뻐서 예쁜아라고 하는 것도 문제가 돼? 이젠 호칭으로도 뭐라고 하네. "

" 야, 아가리 털지 말고 꺼져. "

" 나 너말고 탄소랑 얘기하고 있는데. "

" 저 시발. "

" 저급하게 자꾸 욕하지는 말고. 나 나름 예의는 지키는 중인데. "

" 누가 너더러 예의 지키라든? 앞에서 알짱거리지 말고 꺼지라고, 시발. "





탄소는 울상을 지으며 정국의 옷깃을 잡았다. 지민은 정국의 약을 올리는 걸 좋아했고, 정국은 그를 알면서도 넘어갔다. 얄밉게 입꼬리를 올려 웃던 지민이 다시 탄소에게 손을 흔들며 나중에 보자. 라는 여유로운 말을 내뱉곤 다시 유유히 제 친구들과 자리를 벗어났다. 정국은 쥐고 있던 주먹을 벌벌 떨었다. 탄소가 사준 이온 음료 하나에 겨우 진정을 했다만은. 정국은 그 날 하루도 매우 심기 불편이었다.










*              *              *



모의고사 날이었다. 수능이 얼마남지 않은 상황에 공부에 매진하는 아이들의 예민 지수는 이미 한계를 도달한 상태고, 여유로운 사람은 탄소 그리고 태형 둘 뿐이었다. 정국은 하루 종일 책상에 앉아 엉덩이를 뗄 생각이 없어보였다. 지민 또한 그랬고. 그럼에 놀 사람이 없던 탄소와 태형은 자연스레 둘이서 붙어먹기 시작했다. 공부에 열중하는 둘을 보며 고개를 절레절레 젓고 까대기 바빴다. 시험치기 약 10분도 남지 않은 시간에도 태형과 탄소는 매점에 앉아 아이스크림을 빨았다. 겨울에 아이스크림을 먹는 건 미친 짓이라고 하던 이가 말이다.





" 넌 이번 1등 누구한테 걸래. "

" 나? 나 전정국? 걔 공부 존나 잘 했었어. "

" 난 걔 아는 동안 펜을 손에 쥐는 꼬라지 한 번도 본 적이 없으니 난 박지민에 건다. "

" 아, 근데 전정국 뇌 굳었을 듯. 하도 공부를 안 해서. "

" 빠꾸없다. 만원 빵. 너 전정국, 나 박지민. "

" 지랄. 존나 사기꾼 새끼 아니야, 이거. "





탄소가 태형의 정강이를 걷어차고 매점을 벗어났다. 교실로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정국의 모습은 교과서에 얼굴을 박고서 주변 시선 의식 하나도 없다는 거다. 옛날엔 그래도 저 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입맛을 쩝 다시며 자리에 앉고 정확히 2분 31초가 흐른 뒤에야 시험지를 받았다. 하얀 건 종이요, 검은 건 글씨로다. 2번으로 줄 세운 탄소는 시험 시작한지 20분도 되지 않아 자리에 엎드렸다. 문제를 열심히 풀던 정국도 슬쩍 쳐다보곤 쟨 언제쯤 공부라는 걸 할려나. 못 말린다는 듯 고개를 젓다 다시 시험지로 시선을 돌렸다.


시험치는 시간동안 탄소는 똑같은 루트로 잠만 청했다. 쉬는 시간에 조차 엎드려 있다 시험지 받을 때만 슬금슬금 몸을 일으켜 2번으로 줄을 세우고 다시 엎드렸다. 점심 시간에도 잠을 청했다면 말 다 했지. 태형이 놀러왔다 탄소의 뒤통수를 치곤 세상 있는 욕 없는 욕은 다 먹었더랬다. 그에 반면 정국은 펜을 입에 물고 열심히 풀어댔다. 그 모습에 들어오는 선생님들 모두 한 번씩 놀랬고. 요 며칠간 수업 듣는 척하는 게 장난으로 여겼건만 정말 열심히 풀어대고 있는 거였다. 저 전정국이. 정국 또한 점심 시간에도 펜을 놓을 생각이 없어보였다. 태형이 던져주고 간 빵만 먹을 뿐. 학교를 마치는 종소리가 땡, 치자 몸을 일으킨 정국이 드디어 몸을 풀었다. 뻐근해진 몸을 이리저리 돌리다 아직 엎드려 있는 탄소의 자리 옆으로 가 몸을 숙였다.





" 야. "

" ……. "

" 일어나, 집 가야지. "

" ……. "

" 존나 잘 자네. 누가 들쳐업고 가도 모르겠다, 너는. "





교실에서 하나 둘 빠져나갈 동안에도 탄소는 세상 모르게 잠에 빠져있었다. 어쩜 이렇게 미동도 없이 잘까. 정국은 책상에 턱을 얹히곤 탄소의 얼굴을 가만히 바라보았다. 입가 옆에 묻은 침조차도 사랑스러웠다. 흘러내린 머리카락이 간지러운지 인상을 찌푸린 탄소에 피식 웃음이 터진 정국이 손을 뻗어 머리카락을 귀 뒤로 넘겨주었다. 그에 다시 미간을 푼 탄소를 또 한참 바라보았다. 예쁘다. 예나 지금이나 여전히. 그래서 불안했다. 이리도 예쁘고 사랑스러운 너를 사랑하지 않을 사람이 있을까.





" 사랑만 하기도 바빴는데, 우리. "

" ……. "

" 미웠는데도 좋았어, 네가. 넌 그런 사람이었어, 나한테. 미워도, 미워 할 수 없는 사람. "

" ……. "

" 보고 싶었다, 나도. "





정국의 낮게 읖조리던 목소리에 스르르 눈을 뜬 탄소에 둘의 시선이 마주쳤다. 어……. 책상에서 얼굴을 뗀 정국이 당황을 할 틈도 없이 탄소가 정국의 입술에 입을 맞추었다. 한참 입술이 닿아있던 둘은 탄소가 고개를 떼며 떨어졌다.





" 그런 건 나 눈 뜨고 있을 때 말 해. 나 좀 설레게. "

" ……. "

" 물론 지금도 설렜어. 의도치 않게 들었거든, 내가. "

" ……. "

" 사랑해. "

" ……아. "

" 너도 사랑한다고 해줘, 빨리. "


 

 

[방탄소년단/전정국] 불완전한 청춘 : 17 | 인스티즈 


 

" ……사랑해. " 






마주친 시선에 둘은 예쁘게 웃어보였다.
 


 


 









 

*              *              *


[방탄소년단/전정국] 불완전한 청춘 : 17 | 인스티즈 

 

히익! 정국이가 드디어 공부를 시작한 장면을 쓰고 싶었답니다. 수능따위 쳐본 적도 칠 일도 없는 저 아는 척 좀 할 거예요, 이제ㅎ 

정국 vs 지민 구도로 한 번 주먹 다짐을...! 왜냐면 이건 양아치 글이니깐요...! ㅋㅋㅋ 주먹 다짐이 있기 전 두뇌 다짐입니다, 우선. 

전교 1등 vs 전교 1등. 독자님들은 누구한테 거실래요.. 저는.. 저도.. 아직 잘 모르겠거든요.. 누굴 1등 시킬지.. (고뇌) (결정 장애) 

저는 내일 또! 알바를 가고! 월요일에! 개학을 하고! 완결도 얼마 남지 않았고! 쟤네 둘은 알콩달콩하고! 하아아아! 일단 진짜 녀러분 

저 애들 사진 보고 기겁했음요. 뭔데 자꾸 예쁨 ;; 심장 아파서 죽어버릴 것 가타ㅏ..!!! 녀러분 늦게 와서 미아내요.. 안나뷰.. 쬬옥!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이키커
7년 전
독자22
이쁜 사랑해라 니네@!!!!!!!(눈물을 훔친다) 지민이도 마냥 귀엽네요 흑흑
7년 전
독자2
키친타올
7년 전
독자9
작가님 wowowowowowow 오랜만에 댓글 남기는것같아요 ㅠㅠㅠ 오랜만에보는 정국이 너무 바람직하네요 질투라니...!!!저 잠 못자요...ㅎ
7년 전
독자3
쁘니야예요!!!
마지막 설렘폭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개인적으로 정국이에게 걸죠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4
아아아아아아 !! 작가니임 !!
7년 전
독자5
오 정국이가 공부를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지민이가 좋은 역할을 했네여ㅋㅋㅋㅋㅋㅋ 한번 이겨보기를..!
7년 전
독자6
도리입니다 으앙아아ㅏ유ㅠㅠ완전설레요ㅠㅠㅠㅠㅠ세상레ㅠㅠㅠㅠㅠㅠㅠ 진짜...어후... 정국이가 1등하곗죠??어후...진짜 장난아니에여ㅠㅠㅠ
7년 전
독자7
그래도 전 지민이가 1등하길 빌어봅니다! 정국이 너 임마....! 고닥교 공부가! 어? 그렇게! 허! 쉬운줄알아! 뭐 우리 정꾸는 다 잘하니까... 황금정꾸...
7년 전
독자8
와 작가니뮤ㅠㅠ
달달터지네요ㅠ
오늘도 잘 보고가용 ❤ 다음화도 보러 올께용 ❤

7년 전
독자10
뽀뽀라니 ,,! 뽀뽀라니 하 제가 누울자리는
오늘 여기군요 자 이제 뽀뽀했으니 다음은?(씨익)

7년 전
독자11
어깨입니다 정국이가 펜 잡은 거 너무 섹시해서 미칠 지경,,, 정국이는 공부도 잘 하고 잘생기고 사랑도 하고 대체 안 가진 게 뭘까요 ㅠㅜㅠㅜ 전교 1등 저도 넘나 궁금한 것,,, 지민이가 전교 1등인 것도 너무 발립니다 ㅠㅠ
7년 전
독자12
헐ㅜㅜㅜㅜㅜㅜㅜㅜㅜ둘이 너무 달달해서 보기 좋아요ㅜㅜㅜㅜㅜㅜㅜ저는 정국이가 1등한다로 걸겠습니다!ㅋㅋㅋㅋ
7년 전
독자13
뜌입니다! 으헣 저도 누가 전교 1등일지 모르겠네요ㅠㅠ 그래도... 음... 오래 펜을 끝까지 잡은 지미니가 아닐까요...?ㅎㅎ 아님 둘다 만점..? 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이번편도 정말 잘 읽고가요! 항상 글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14
수니
7년 전
독자15
윤기윤기에요 ㅠㅠㅠㅠ아 ㅠㅠㅠㅠㅠ정국아 ㅠㅠ너네 진짜설레 ㅠㅠ이제 행복해도 되 너네 ㅠㅠ 그니깐 다시는 헤어지지말구 잘사겨야해 ㅠㅠ이쁘다❣️❣️
7년 전
독자16
뿡뚱이예옄ㅋㅋ으ㅏㅇ아ㅏㅇ아ㅏ아ㅠㅠㅠㅠ너무좋아ㅠㅠㅠ꽁냥꽁냥 ㅠ분명 태형이가버면 세상에 있는욕없는욕다하겢만 지민이가보면 가슴아프겠지만 ㅠㅠㅠㅜ 다 필요없어ㅠㅜ 너무 상황이 딱좋아여ㅠㅠ 사랑해나도ㅠㅠ셋이 아니 넷이해여 ㅠㅜ
7년 전
독자17
유뇽뇽이에요!!!! 정구기 전교일등 합시다!!!!!!!!! 정구기로!!!!!!!!!! 고곡고!!!!!!!
7년 전
비회원133.157
ㅇㄱ39에용 ! 전 지민이한테 겁니다 ...^^! 그 이유는 정국이가 약간 쉬는동안 뇌가 조금 굳지 않았을까하는 마음에 ㅋㅋㅋ 정국이 2등 합시다!
7년 전
독자18
나도 사랑해 !!!!!!!!!!!!정국아 사랑해!!!!!!!전정국 나랑 살자 !!!!!!!!나도 공부 열심히할게!
7년 전
독자19
엉엉엉어ㅠㅠㅠ너무 사랑스럽네요ㅠㅠ잘보고갑니다!!
7년 전
비회원178.213
초코아이스크림2입니다! 제가 고등학교를 1년동안 다닌 결과 머리 좋은 애들은 조금만 공부해도 금방금방 결과가 나오더라구요... 이런 불평등한 세상같으니라고.. 근데 정국이가 1년동안 공부를 놨으니 전교 2등 하지 않을까요?? 나도 공부해야되는데... 정신차려야되는데ㅠㅠ
7년 전
독자20
쿠쿠옹이에요!!! 아 오늘 진짜 흐흐ㅡㅎ히히히후흐히 좋아요ㅋㅋㅋㅋ 오늘도 노래 진짜 좋네요ㅠㅠㅠㅠ 작가님 글 볼때마다 한곡한곡 다운받게 되는 것 같아요!
7년 전
독자21
민설탕수육이에요!!하ㅠㅠㅠ오늘 진짜 달달해요ㅎㅎㅎㅎㅎㅎ정국이꺄!!! 정국이가 1등했으면 좋겠어요!
7년 전
독자23
아 대박적 ㅠㅠㅠㅠㅠㅠ 정국이가 저렇게직접설레는말하니까 주글거같아요 내심장무사하니.... 퓨ㅠㅠㅠㅠ
7년 전
독자24
단아한사과
정국아 ㅠㅠㅠㅠㅠㅠ
정국이에게 설렜으니 전 정국이에게 걸겠습니다
드디어 둘이 알콩달콩 ㅠㅠㅠ

7년 전
독자25
수수태태에요ㅜㅜㅜ
엉엉ㅇ설레ㅜㅜㅜㅜㅜㅜ탄소 막 설레요ㅜㅜㅜ
정꾸는 더 설레게하네ㅠㅠㅜㅜㅜ
태형이는 여전히 구ㅏ엽고 지민이도 귀엽고오...오늘도 잘보고가용

7년 전
비회원111.8
저는 정국이 정국이가 이겨줫으면 젛겟다이 너무 좋아여 진짜 설레구 김다정오빠에여
7년 전
독자26
엄마 얘네 연애해 드디어!!!!!!!!!!!!!!!!!!!!!!11 사랑같은 사랑을 한다고!!!!!!!!!!!!!!!!!!!!!!!!!!!!!!!!! 정국아 일등해서 만원 얻어서 영화 보러 가자!!!!!!!!!!!!!!!!!!!!!!!!!!!!!!!!!!!!!!!!!!!!!!!!!!!11 잘 읽었습니다!
7년 전
독자27
역시 전교일등은 정국이 아니겠습니까... 우월한 유전자ㅏ... 똑똑이... 늘 1등만 하던 정국이ㅣ... 그나저나 이렇게 제 자리 놔주신건가요? 그렇다면 여기에 눕겠습니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28
[쌩쌩이]
왠지 전교 1등은 지민이가 할 것 같아요 공부는 꾸준히 하는 게 중요하더라고요 ㅋㅋㅋㅋ 그래도 질투 때문에 공부 열심히 하는 정국이 귀엽네요

7년 전
독자29
진진자라
사랑해래ㅠㅠㅠㅠ아ㅠㅠㅠ둘이 이제 깨볶아라 대신 싸우면서 볶아아 그럼 이커플을 허락해주죠'ㅅ'

7년 전
비회원115.244
3x8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넘나 달달한것ㅎㅎ 작가님 고민하실 것 없이 공동 1등으로 갑시다!!
오늘도 재밌게 읽고가요~

7년 전
비회원87.121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ㅠㅠㅠㅠㅠㅠ예뻐여ㅠㅠㅠ이아이들ㅠㅠ행쇼해 꽃길만걸어..엉어엉어엉(오열)
7년 전
독자30
민트 오늘꺼 졍말..5져여... 작가님,,, 정국이 공부 저렇기 열심히 하는데 지민이가 일단은 전교1등이니까 이번만은 왠지 작가님이 지민이를 택하지 않을까 싶네요...헤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31
자몽워터에요!!!!! 아 정말 둘이 너무 알콩달콩 한거 아니에여,,,? 심장 터져요 흐ㅜ구ㅡ흐ㅜ구 수능 얘기나오니까 괜히 우울 ^^,,, 과연 누가 1등할지 궁금하네여!!!!!!!!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해여 작가님 ❤❤
7년 전
독자32
와....작가님...... 드디어ㅠㅠㅠㅠㅠㅠ둘이 하트가 쏟아져나오는군여ㅠㅠㅠㅠㅠㅠㅠ감격 ㅠㅠㅠㅠㅠ 이렇게예쁜씬많이 부탁드립니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33
망개구름입니당. 세상에 이번화 역대 쵝오로 달달한거 아닙니까?? 아아.. 너무 좋아요 너무 너무 좋아요 ㅠㅠ 정국이가 공부하는 모습이란.. 너무 섹시한걸요ㅎㅎㅎ 마지막 부분 완전 달달해요 사랑해라니 사랑ㅎㅐ.... 살앙ㅇ해..... 전교1등은 진짜 누가 할 지 가늠이 안가요 오늘도 잘 읽고갑니당 감사해요 ♥️
7년 전
독자34
꾸꾸기입니다! 와... 와... 와..... (말잇못) ......... 아 진짜 너무 설레잖아오ㅠㅠㅠㅠㅠ 작가님 최고... 와, 이번 편 진짜 너무, 심각하게, 설렜어요. 저 짤도 너무 잘 어울리고ㅠㅠ 꽁냥꽁냥하는거 너무 좋아요❤ 전교 1등은 과연 누가할까요! 다음 화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7년 전
독자35
전정국 전교 1등 가나요!! 아니 근데 너네 너무 설레는 거 아니니... 막 그렇게 사랑한다 그러면ㅠㅠㅠㅠㅠㅠㅠ 나 설레 죽는다ㅠㅠㅠ
7년 전
독자36
꾹탄꾹이에요! 왜이렇게 설레는것이야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랑 여주가 티격태격하면서도 달달한 사랑을 하는거같아요ㅠㅠㅠㅠㅠ흐뭇하네요ㅠㅠㅠㅠㅠㅠ지민이랑은 어떻게될지.ㅎㅎ
7년 전
독자37
지민이를 질투하는 정국이도 귀엽고 설레고 니네 다 해라 ㅠ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38
미묘입니다
아진짜 마지막에 너무 설레요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류 ㅜㅜㅜㅜㅜㅜ다음화도 기다리겧습니다♡♡♡♡

7년 전
독자39
망개!
와ㅠㅠㅠㅠ둘이 뽀뽀했대요ㅠㅠㅠㅠㅠ질투하는 정국이랑 약올리는 지민이랑ㅠㅠㅠㅠㅠㅠ둘다 귀여워서 전 어떡하면 좋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40
보기 넘 좋다ㅠㅠㅠㅠ이뻐ㅠㅠㅠㅠㅠ설레라 완전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1
고9마 입니다ㅠㅠㅠㅠ 이런 사랑해라니 ㅠㅠㅠㅠ사랑해!!!! 커플응원합니다 ㅠㅠ 지지하면서 ㅠ아프지말고 예쁜추억 계속 쌓고 다치지말고 예쁜사랑해라 ㅠ
7년 전
독자43
노츄컴뜨루에여ㅠㅠㅠㅠ
흐흑흑 본격 꽁냥질ㅠㅠㅠㅠㅠㅠㅠㅠ보기좋슴다ㅠㅠㅠㅠㅠㅠ ♡♡♡

7년 전
비회원181.232
1다다에요 작가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개월동안 비회원으로 쓸것같아요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ㅅ라ㅏㅇ해...정구강 나두 사랑해ㅠㅠㅠㅠㅠ 질투의화신 정국이도 좋고 전교1둥 정국이는 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나..ㅡ저는 드라마를 원해서....1등은 정국이껄루!!!!!!!
7년 전
독자44
마지막에 막 듀근두근 거리네요!! 자는 줄 알았던 여주가 안자고 있었어용!
7년 전
독자45
붐바스틱이에요!! 와... 정국이 다시 공부를 하는 군요... 전 정국이한테 걸게요ㅎㅎㅎ 둘이 너무 사랑스럽지말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서로 오해안하고 사랑하길ㅠㅠ 오늘도 잘 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46
포유제이에요 일에열중하는남자=공부에열중하는남자 너무 설레요ㅠㅠ그냥 전정국이 펜을 들었다는 글만봐도 설레요ㅠㅠㅠㅠㅜㅜ 마지막에 고백하는 전정국멘트에 심장박살... 작가님 사랑해요
7년 전
비회원8.33
땅위입니다! 곧 있으면 완결이라니... 아 그리고 1등은 당연히!! 정국이죠!! 그리고 오늘도 정국이는 설레네요... 빨리 다음 화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7년 전
독자48
데이지입니다!! 이젠 담배가 없어서 키스를 하는 우리 양아치들~!~!~!~!~!~! 소리벗고 팬티질러~~ 보는내내 입가에 미소가 끊이질 않았습니다ㅠㅜㅠㅠㅠㅜㅜ 자주자주 와주세요 우리 자까님ㅜㅠㅜㅠㅜㅠㅜㅜㅜ 제가 많이 사랑하니까요........ 우리 공부하는 꾹이도 자주 보고 싶고!! 전 이번 전교1등 전정국에게 걸겠습니다. 우리 작가님은 의견 잘 들어주실거야.....
7년 전
독자49
침구입니다 전 지민이가 전교 일등을 할거라고 예상해봅니다 전교 일등 자리는 그리 호락호락하게 뺏기는 자리가 아닙니다 작가님!!!!여주도 없는 지민이 기를 살려줘야죠!!!!근데 둘이 싸우는 장면 저만 귀엽나요...? 아효 귀여워ㅠㅠㅠ이제 양아치 전정국vs모범생 박지민 격투기 하나요..!아 그건 안되겠군여 애들 몸에 상처나면 안돼...
7년 전
독자50
하 사랑한대.. 내가 저걸 얼마나 듣고 싶었는지
7년 전
독자51
온니짐니
정국이 너무 설렝 꺅!ㅎㅎ 솔직히 정국이가 전교 1등 지민이는 못이기지 하루 아침 해서 어떻게 이겨! 고등학교 과목들은 오늘 밤에 배운거 내일 아침에 까먹는데! 네 사실 저 지민이 좋아해요 뽀뽀한거 보면 어떠캥... 입맞춘거 보고 충격먹으면 어떠캥... 흑흑 그래도 남주는 정국이! 정국이 설렘포텐 터져버려☆ 마이 하트 광광거려☆ ㅎㅎ 작가님 오늘도 잘 봤어용~♡

7년 전
독자52
작가님 하니입니다~^^
이번편에서 여주와 정국이 둘다 넘 예뻤어요ㅎㅎ 이젠 둘이 멀어질일 없는거겠죠?ㅠㅠ
현실적으로 보면 공부에 손 놨던 정국이가 1등못하는게 맞는데 그래도 전 지민이와 공동1등했음 좋겠습니다!!^^

7년 전
독자53
늘봄이에요'-'*♡
정국이와 지민이의 대결 구도... 흥미진진하면서도 긴장되는 건 저만 그런 게 아니겠죠? '-'* 이번 모의고사 전교 1등은 누가 될 것이냐... 저는 조심스럽게 정국이... 아니 지민이...아니ㅠㅠㅠㅠㅠ고를 수 없는데 공동 1등은 없나요? ㅠㅠㅠㅠ 여주가 자는 모습도 사랑스럽게 보는 정국이 덕에 저는 팝스 멜팅 녹아내리는 중입니다... ❤

7년 전
독자54
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설레는 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 전정국을 전교 1등으로!!
7년 전
독자55
오늘부터 윤기는 입니다 정국이의 질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사랑스럽죠ㅠㅠㅠㅠㅠ설렘사..
7년 전
독자56
정국gf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는 왜 쉴 틈 없이 귀여운 거에요? ㅠㅠㅠㅠㅠ 설레서 심장 다 터져 ...
7년 전
독자57
베개입니다, 너네... 크윽 너네 학교에서 누가 그렇게 연애를 하래! 신성한 학교에서! 어? 이 이이... 막 입술을 부벼대고! 아코, 남사시러워라. >_< 그래도 여전히 알콩달콩 잘 지내는 모습을 보니 안심이 되네요. 전 지금 현재 전교 1등 지민이에 걸겠습니다. 정국이가 한 방 먹는 게 제일 좋더라고요. (??) 정국아 질투 더 해라, 더 더! 오늘도 재미있게 봤어요 자까님 ❤
7년 전
독자58
보라도리 입니다
와 예쁜이에 사랑해 저 죽었어요

7년 전
독자59
꺄악!!!! 설렘!!!! 작가님 이 새벽에 저 잠못자게하시려고...
7년 전
독자60
@고래52@
흑흑 완결이라니 흑흑 저도 다음주에 완결인데 완결 보고싶지않아요ㅠㅠㅠㅠㅠㅠㅠ제 인생글잡 등급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결ㅠㅠㅠㅠㅠㅠ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차기작도 기다릴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ㅜㅜㅜㅠ너무 좋아ㅠㅠㅠㅠ

7년 전
독자61
오호라입니다 작가님 저 둘의 연애가 너무 설레는거아닌가요ㅠㅠ정국이가 공부를 다시 시작하다니 놀랍네요 과연 전교 1둥은 누가 하게 될지 모르겠지만 만약 정국이가 하게 된다면 정국이는 그냥 사람이 아닌 게 아니지 않을 것 같습니다 뭐라허눙지 사실 저도 모르겠다만 그냥 정국이게 게 발릴 것 같아요
7년 전
독자62
몽자몽이예요 작가님 이번 화 진짜 엄청나게 설레요ㅠㅠㅠㅠㅠㅠ 여주와 정국이 사이에 핑크빛 기류가 돌기 시작하네요 이제 정국이와 지민이 사이의 관계가 문제인건가요ㅠㅠㅠ
7년 전
독자63
와ㅠㅠㅠㅠ둘이 너무 이뻐ㅠㅠㅠㅠㅠ진짜 쭉 그렇게 이쁜 사랑만 해ㅜㅜㅜ
7년 전
독자64
자까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진짜 사랑합니다ㅠㅠㅠㅠ대박이에요ㅠㅠㅠㅠ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ㅜ
7년 전
독자65
전 지민이가 1등했으면 좋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여주가 정국이 타박하곸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135.149
라일락
전 정국이한테 겁니다! 지민아 미안해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6
아 ㅠㅠㅠ대박이야 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요 너무 설레요. . . .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가 공부를 한다닝 !! 더 좋네용 .. 둘다 이제 좋은 일만 있으면 좋겠어요 ㅠ큐ㅠㅠㅠㅠ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67
핫초코입니당
아ㅠㅠㅠㅠ정국이가 드디어 다시 공부를 합니당 여려분ㅠㅠㅠㅠ 다시 시작했눈데 정국이가 이겨줘야쥬 근데 갑자기 이기는것도 이상하니 지민이가 우선은 이겨주고 다음번에ㅎㅎㅎ
마지막에 너무 설레는거 아닌지ㅠㅠ

7년 전
독자68
너만볼래♡예요!
아무리 정국이가 전교 1등을 했고 천재라쳐도 공부 놓은지 꽤 됐는데 그동안 열심히한 지민이가 1등해야한다고 현실은 그러는게 뭔가 맞는것 같은데 뭐 정국이가 천재니깐 1등하느것도 나쁘진 않아욯ㅎㅎㅎㅎㅎ 여튼 마지막 설렌다.. 하... 여주 박력 대박이야 좋아

7년 전
독자70
구가구가 키야 정국쓰가 공부를 키야....그렇담 정국이가 지민이를 이겨줘야 이거ㅣ또 스토리가 어? 재밌게돌아가지않겠습니까 전정국의 천재전력ㅋㅋㅋㅋㅋㅋ하하 현실에선 있을수없는일....모의고사 하하....비속어비속어 나쁜말 정말나쁜말....잘보고갑니다!!
7년 전
독자71
아악 저렇게 다정하기 있기 없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조아서 지구 부시구 싶어요 엉엉 광광
7년 전
독자72
소보로크림빵이에요!정국이랑 지민아가 친하게 지내몀 좋을련만....ㅋㅋㅋㅋㅋ여주랑 정국이도 이제 너무 예쁘고 정국이더 다시 공부하는 모습보니까 너무 좋니영
7년 전
독자73
메타모;입니다!
이야 정국이랑 지민이라니! 둘이 친하게 지내면 좋을 텐데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너무 좋다ㅠㅠㅠ막 설렌다ㅠ
오늘도 재미있게 봤습니다!

7년 전
독자74
짐 정국에 뷔예요! 공부ㅠㅠㅠㅠㅠ 아이고 우리 정국이... 므쨍이 8ㅅ8 진짜 어느 쪽이 이기든 다 멋있을 것 같아요ㅠㅠ 아니면 원점수는 똑같은데 표준점수가 아주 조금 차이나서 승부가 결정난다든가 (아무 말) 작가님만 믿겠어용 누가 되어도 잘 써주실 거라 믿기 때문에...! ^ㅁ^ 아까 막 어떤 시 보고 넘어왔는데 오늘 정국이 마음이랑 너무 어울리는 것 같아요ㅠㅠㅠㅠ 정식 시는 아닌 것 같꾸...! <흔글 절망> 시간 되시면 한 번 읽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옇
7년 전
독자76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독자75
오랜만에읽으니까조아요♡♡♡♡
7년 전
비회원9.116
살사리입니다~~ 두뇌싸움 제가 참 좋아하는데요- ㅎㅎ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근데 정국이가 이기면..정국이 낫닝겐..?
7년 전
독자77
애기 쿠야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뇌 다짐 상당히 귀엽고요,,. 끙끙,,, 과거 전교 1등의 힘을 보여조,,,!
7년 전
독자78
베네핏입니다!! 저는 정국이한테 걸래요!!!! 오늘도 어김없이 마지막 설레네요ㅠㅠㅠㅠ 잘 보고 갑니다ㅎㅎ
7년 전
독자79
캔디에요!여주랑 오해를 풀고부터 정국이가 다시 차차 돌아가네요ㅠㅠ공부를 하다니ㅠㅠㅠ그 마지막에 고백하는거 멋있어요ㅠㅠ저는 지민이한테 걸래요!정국이가 일등하면은 좋겠지만 계속 일등이였던 지민이가 손놓고 있었던 정국이한테 갑자기 빼았기는건 너무 안타깝잖아요 여주도 못가지는데ㅠㅠ지민이랑 정국이랑 잘 지냈으면 좋겠어요 여주 맘 빙의ㅎㅎ
7년 전
독자80
찡긋이에오오 너무달달해서 미칠것같아옇ㅎㅎ
7년 전
독자81
이제 점점 원래대로 돌아가는 것인가요ㅠㅠㅠ 누가 1등을 하던 참 안타까운 상황이 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그리고 마지막에서 설레고 갑니다..♡
7년 전
독자82
27일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연애 너네 둘이 다 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최공[ㅔ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3
으아아ㅏ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필요없어 지구 뿌셔ㅠㅠㅠㅠㅠㅠㅠㅠ 질투하는 것도 귀엽고ㅠㅠㅠㅠㅠ 사랑한다는것도 귀여워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26.36
흰색입니다 와 이번꺼 보고 진심 아파트 뿌실뻔 했어욬ㅋㅋㅋㅋㅋ진짜 니네 이쁜사랑해라 둘이 평생 같이 살아라~전 1등 정국이랑 짐니 둘닼ㅋㅋㅋㅋㅋㅋ공동 1위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
`

7년 전
비회원126.36
흰색입니다 와 이번꺼 보고 진심 아파트 뿌실뻔 했어욬ㅋㅋㅋㅋㅋ진짜 니네 이쁜사랑해라 둘이 평생 같이 살아라~전 1등 정국이랑 짐니 둘닼ㅋㅋㅋㅋㅋㅋ공동 1위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독자84
눈꽃이에요! 놀 사람 없어진 태형이랑 여주가 자연스레 붙어먹었다는게 왜이렇게 귀여운거죠ㅠㅠ 전교1등 진짜 누가할지 궁금해요 여주가 하는말 보고 아 맞다 정국이도 공부 잘했었지 생각이 드니까 진짜 누가할지 모르겠어요ㅋㅋ 아 그리고 마지막장면 너무 심쿵..❤
7년 전
독자85
만듀에요!!!!정꾸ㅠㅠㅠㅠㅠㅠ너무설레자나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저는 전교1등을 정국이로 걸겠습니다 !!!! 지민이도 1등할 것 같은데......그래도 저는 정국이를 뽑겠습니다!!!
7년 전
독자86
헐ㅠㅠㅠㅠㅠㅠㅠㅠ 달달구리하네요ㅜㅜㅜㅜㅠㅠㅠ 흐엉 정국아 공부 다시 시작하는구나유ㅠㅠ
7년 전
독자87
자가님 숭아복이에요! 오늘 비지엠도 취적에다가취적에다가취적입니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디서 항상 이렇게 좋은 비지엠을 데려오시는지 ♥ㅠㅠㅠ 정국이두 공부하는데 고삼인.저는.무엇을 하고 있는 걸까요...★ ㅠㅠㅠ 이제 점점 알콩달콩해지는 모습 정말 보기 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88
주니미니에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진짜 이런거너무좋아여ㅠ 저는 지민이에 만원빵 걸겠습니다 그래도 이제까지 열심히했는데 밀리면 노력이라는게 안정당한거같아서...정국이2등으러갑시다 수능점수는 공동1등인걸루~제가 기대하던 이런 달달한 장면들이 나와서 막 간질간질 기분이좋네여헿헤헤 완결다가오는것같아서 슬프기도하네여..아무튼 잘봤습니다!
7년 전
독자89
으어어어 세상에 심장 박살날것같어요 설레서ㅠㅠㅠㅠㅠㅠ 정국이 펜 잡고 공부하다가 잘 안풀려서 미간 찌푸리면 겁나 섹시할것같단생각이......^ㅁ^ 질투하는 정국이도 너무 옳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0
아이고배야입니다! 이제 모든 매듭이 다 풀린 것 같군요 흐흐히히 마치 제가 정국이와 여주 일에 직접 도와준 것 마냥 뿌듯하네요 아주 바람직합니다 태형이는 여주 친구로 진짜 맞춤형 같고ㅋㅋㅋㅋㅋㅋ 저는 만원빵 지민이에게 걸겠습니다! 정국이가 전교 1등 하면 너무 완벽한 사람이잖아요8ㅅ8...
7년 전
독자91
진짜.너무 재밌어서 정주행했어요!!! 잘봤습니당
7년 전
독자92
거울이에요!!다른 사람이 전교 일등 하는 것도 재밌을 것 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ㅋㅋ둘이 이번 전교 일등은 자기라도 생각하는데 알고보니 둘 다 아닌 거ㅋㅋㅋㅋㅋ
이럼 진짜 웃기겠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93
민그나
7년 전
독자94
저기 아 작가님 저기 작가님 내 심장이요 아 대박 아 진짜 대박 아 겁나 설레 아 전정국 아 사실 저 지금 타자도 잘 못치겠어요 아 그리고 현타도 살짝 오네요 저도 고3인데 전정국보니까 현타가 좀 심하게 왔어요 하지만 설레는 감정이 그냥 억눌렀네요 아 근데 오늘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5
라임슈가입니다
하 너무 행복해요,, 요즘 이 글을 보면서 사이다를 ㅎㅎ 대리설렘
전 일단 박지민한테 걸겠어요, 태형이 말대로 뇌가 좀 굳었지 않을까요? ㅎㅎ

7년 전
독자96
전 지민이한테 걸어봅니다 고등학교 겅부가 며칠사이에 다 되는 게 아니라고 !!!! 그래서 내가 .. 이러지 .. 아 근데 여주 되게 당돌하고 자신감 넘치는 캐릭터 넘나 좋은 것 내가 일어났을 때 만약에 정꾸같은 남자 있었으면 부끄러워서 얼굴 못들었을듯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뽑호라니 !!!! 괘설렝 ❤ 작가님은 저랑 뽀뽀쮸압 고 ?
7년 전
독자97
둘이 예쁜사랑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대리만족ㅠㅠㅠㅠ
7년 전
독자98
으어어ㅓ정주행끝...넘심장간질거리구...자까님째고째고
7년 전
독자99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ㅋㅋㅋㅋ 재밌게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100
봉글이입니다 작가님! 아 어떡해 마지막에 정국이랑 여주랑 주고 받은 말이 되게 설레네요 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지민이가 정국이 놀리고 그러는데 분위기가 살벌해서... 대박이네요 아무튼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작가님!
7년 전
독자101
허허로ㅓㄹ류ㅠㅠ이제 정국이도 변한는건가요!! 다음편이 기대돼요ㅜㅠ
7년 전
독자102
와...이걸 누구한테 걸어야하지...저는 그래도 꾸준히 공부를 해온 지민이에게 걸죠 작가님은?? 제가 이기면 작가님 사랑을 주시죠(찡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장소666 씀
7년 전
독자103
아아으앙아아ㅏ 아 어떡해 진짜 설레요 와 텍스트에 설레긴 오랜만인데 진짜 대박입니다...이렇게 서로를 좋아하던 애들이 그동안 맘고생 했을 생각하니까 마음이 또 아려오네요...그와중에 우리 지민이ㅜㅠㅠ제가 데려가면 되는 부분입니까ㅠㅠㅠㅠㅠ브금이 너무 좋아서 글에 계속 머물러있어요 늘 좋은 글에 감사드리고 탁월한 브금에 감탄합니다!
7년 전
독자104
윤기는슙슙 입니다ㅠㅠㅠㅠㅠ 작가님 정구기ㅠㅠㅠㅠㅠㅠ 공부를 다시 하는 군여ㅠㅠㅠ 다행이네요 저런 말 해주는 정구기도 너무 설레고...❤️ 잘 보고 가요 작가님!!
7년 전
독자105
바다코끼리에요
아..진짜 쟤네...너무 설래...

7년 전
독자106
너만보여
갸아아아아아아앍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대결구도 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 1등은 지민이한테주죠!!!전교1등이니까 정구기는 아쉽게 전교30등정도??ㅋㅋㅋㅋㅋㅋ우리여주랑 정국이랑 드디어 러부러부한장면나오는건가용~~~

7년 전
독자107
진심...흐어어어엉ᆞ아사인인ㅅ태형이가봤으면온갖욕을퍼부어댔을오글거림이다진짜...으어ᆞ잉ᆞ아잉ᆞ앙그나저나선생님들은귀신이곡할노릇이겠너욬ㅋㅋㅋㅋ갑자기애가확바뀌어서는ㅋㅋㅋ이번에1등하면쌤들은물론다놀라자빠지겠넼ㅋㅋ아깝게2등해서박지민이랑또사이나빠지는거아니야?ㅋㅋㅋㄱ전정구기돌아와가네...ㅎ곧부모님과의재회신도나오려나..으아...ㅎ잘되가는것같아서좋다.뜬금없지만호석인잘지내려낰ㅋㅋㅣㄱ
7년 전
독자108
물결잉이에여 아 넘나 스윗해요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7년 전
비회원145.56
진심좋아요꺄항
뒤늦게보고정주행한뒤처음다는댓글이지만
정말재밌게봤습니다.허허
앞으로도재밌게보겠슴돠.힛

7년 전
독자109
예화예요!!!!! 아아가아악가가 전정국 나!!! 완전 괘설레네 하 자까님 우리 꾸기 1등 가능한가요? 크 지민이가 이길 것 같 읍읍 아니야 정국아 넌 할 수 이쒀,,, 사랑하다고 말해주고 흑흑 많이 발전했구만 ㅋㅋ 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110
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라니ㅠㅠㅠㅠ 지민이랑 정국이도 뭔데 귀엽고 ㅠㅠ 너네끼리 다해먹어라 진짜!!!
7년 전
독자111
헉 ㅠㅠㅠㅠ 제가 왜 이 글을 지금 보게 되었을지ㅜㅜㅜ 작가님 암호닉 신청하고 가도 된다면 [면봉]으로 하고 가겠습니다 ㅠㅠㅠ
7년 전
독자112
암호닉 신청방 발견하고 거기에 신청하구 왔어요 작가님 ♥.♥
7년 전
독자113
민이에요!
저는 지민이가 1등했으면
지민이가 힘든건 보기싫어요ㅜㅜ
정국이는 이미 여주를 가졌으니까

7년 전
독자114
오마이갓 너무 예쁘게 사랑하는 것 같아서 제가 다 좋네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여 작가님@!!
7년 전
독자116
아 둘이 너무너무 예쁘네여 작가님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 다시 펜잡은 모습도 보기좋구여,,, ㅠㅠㅠ
7년 전
독자118
꾸기가 공부를...하다니 그부분에서 한번치임 ㅜㅜㅠㅠ너무재밌어서 정주행했네여~~ㅁ다음편도 기대..1등은 뭔가 지민이가 했음 좋겠는 바램~
7년 전
독자119
청춘입니다. 아 정국이가 다시 공부를 하는 모습을 보니 내가 다 뿌듯하고ㅠㅠ 왠지 모르지만 그런 기분이 들어요ㅠㅠ 그리고 둘이 다시 사귀는.. 하.. 이 날만을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0
네가 준 봄입니다ㅠㅠㅠ 앙은 멀 진짜 ㅠㅠㅠㅠㅠㅠ 저 설레서 죽어요 진짜로ㅠㅠㅠ 심장아 그만 나대자 제발 ㅠ 정국이가 턱 얹히고 쳐다보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로 너무 좋잖아요ᅲᅲ 너무 달달해서 막 근질근질 거릴라고 해요 ㅠㅠ 빨리 담화..! ᕕ( ᐛ ) ᕗ ♥
7년 전
독자121
꽃길걷꾹입니당
ㅠㅠㅜ이번 편 ㅠㅠㅠㅠ 너무 해ㅠㅜㅜ 너무 달달한 거 아닙니까ㅠㅠㅠ 설렘주의입니덩 ㅜㅜ
지민이랑ㅋㅋㅋㅋㅋ둘이 그러는 거 너무 좋아요 질퉄ㅋㅋㅋㅋㅋㅋㅋ 마음을 훔쳐 버렸습니다 헿

7년 전
독자122
사랑항대.....ㅠㅠㅠㅠㅜㅜㅜㅜㅜ끄응 이뻐라ㅜㅜㅜㅜ
7년 전
독자123
하앜 너무 좋은거 아닙니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
7년 전
독자124
으아으ㅜㅜㅠㅠㅜㅠㅠㅠㅠ정국이랑 여주설레...♥ 전 지민이한테 걸겠습니다 정국이는 2등으로..! 왜냐면 지민이를 이기고싶어하는 귀여운 정국이를 계속 보고싶기때문이죠 킬킬
7년 전
독자125
미쳣내!!!!!! 진짜 공부하는 정국짐니 친햐지면 통하는것도 많아서 정말 잘맞울것같운대 !! 둘이 싸우는게 너무 귀여오요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26
우아아아악라앙ㄱ각ㄱ!!!!! 결혼해! 뎔혼해! 결혼해!
7년 전
독자127
뿡빵쓰에요! 이제와서 죄송해여ㅠㅠㅠ 역시 어랭만에 와도 작가님글은 크으..... 또 슬슬 불이 붙기 시작하는군요! 정국이ㅠㅠㅠ 공부하는 모습 넘 섹시해여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8
으아 ㅠㅠㅠㅠㅠㅠㅠㅠ 둘 다 너무 예쁘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 저런 질투는 옳습니다,,, 옳아요!
7년 전
독자129
악악악악각각ㄱㄱㄱㄱㄱㄱ설레요 엉엉유ㅠㅠ 여주도 공부 하면 좋을텐데... 이야기 흐름상 지민이가 1등이고 정국이가 2등이지 않을까... 추측을 해봅니다... 넘나 달달한 것 ㅠㅠㅠ
7년 전
독자130
아 정말 둘이 다시 달다구리하니까 넘나ㅈ좋네요 ㅠㅠㅠㅠㅜ
7년 전
독자132
사랑해...사랑해라니사랑해라니ㅠㅠㅠㅠㅠㅠ둘이너무귀여워요ㅠㅠㅠ
7년 전
독자133
아ㅜㅜ 진짜 너무 좋아요 사랑한다니...ㅜㅜ
6년 전
독자134
아 ㅠㅠㅠㅠ 설레 ㅠㅠㅠㅠㅠ 진짜 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고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6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정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7
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명작을 왜 지금 알았는지 ㅠㅠㅠㅠㅠㅠㅜㅜㅜ 넘 조아서 울고있어요 ㅓㅇ엉엉엉ㅇ
6년 전
독자138
왜이리 달콤보스지ㅠㅠㅠㅠ 정국이 공부 시작하게 된 계기가 짐니 때문이라니ㅋㅋㅋㅋㅋㅋ귀여우면서도 아 누가1등할까 궁금하넹 지민이 한표!!!!
6년 전
독자139
아흑 ㅠㅠㅠㅠ너무 설레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티격태격하는 모습도 너무 귀여워여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0
나의 심장이,,,,,,,,크흑,,,,, 최고네요,,,,. 작가님 감사합니다(?) 잘보고 가요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4 17:42 ~ 5/4 17: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